오늘 앳하트 Say It 뮤비나왔는데 세이잇 럽미럽미~ 이거 리메이크함들어보면 알겠지만 익숙한 익들 많을거라 생각해근데 마지막에.. 좀 반전 있어.. (스포는 안할게)반전뮤비 좋아하는 익들은 한번씩 보는 거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