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463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 인스티즈


주식 하락장에
아 이건 적금이라는거다
글 쓰면
댓글 저점 20개는 보장됨
(+소득,나이 안된다는 댓글 포함)

1

대표 사진
익인1
백수도 들고 시퍼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빨리 취업하고싶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555 ㅠㅠ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늘 시간 놓쳐서 다음주에 꼭 한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청도계 일시납입 왜 안시켜주냑우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잇 나이가 안된단 말이다!
얼른 국민성장펀드 2탄이나 가져오길 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작년 백수여서 안된다ㅜ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백수는 못들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등록했당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작년 알바 조금이라도 해도 안되는건가?
그리고 가족 중위소득은 작년기준이야 아님 현재기준이야?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백수도 안됨? 작년 일한거 잇어서 될줄 알앗는디 작년소득 본디서 내가 잘못알고잇는건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작년 소득 있음 가넝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올해 취업해서 못하는게 레전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외국인도 들 수 있던데 국민을 먼저 챙겨주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외국인이 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말 알바하고 있는데 알바생은 안되는건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돼액………이것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청도계는 어떻게 하는게 정답일까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학원생도 시켜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소득이
기타소득일뿐인데ㅠ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로소득 필요한가?? 최근에 청년통장인가 그거 근로자 인증 필요했는데 문의해보니까 대학원생은 원천징수영수증으로 근로 인정 해준댔는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ㅈㅉ..?!ㅠㅠ 그래도 우대형은 아니겠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대학원생 안돼? ㅠ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대형이 아님 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 도약계좌 있는 사람도 들게 해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중복 가입되게해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중복가입 하고싶다!‘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다 끝내고 이어서 들엉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간한정 아녀? 7월까지만 가입가능인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 오늘 신청날이라 했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딩인데 만약 6월에 들고 몇개월뒤에 취업해도 쭉 가능한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작년도 수입이 없는건데 안되지않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3년동안 계속 알바 중이라서 소득은 있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도약계좌에서 이동안되겠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도약계좌에서 갈아타기 가능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갈아탈수잇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ㄱㅅㄱㅅ!!!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떼는 알바소득 있어도 가입 가능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이거 궁금 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가능할거임
국세청 소득 떼지지 않아??? 그럼 가능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놈의 중위소득 !!!! 짜증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청년내일저축계좌랑 두가지 동시에 들 수 있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그럼 두개중에 뭐부터 포기해여하는거지?? 심사 나오는거에따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금리가 높은거 청년저축은 소득 높아지면 금리 낮아져 미래 우대형 가능하면 우대형으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 중복된다는데 어디서 확인한거야?
2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5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삭제한 댓글에게
되는데. 나 둘다 신청할건데, 너 가입자 아니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53
57에게
나 청년도약계좌들어있고 미래로 바꿀건지 유지할건지 전화도 왔는데? 그리고 인터넷에치면 다 안된다는데 넌 뭘 보고 얘기하는거야? 신청은 되겠지 근데 둘다 동시에 가입이 되진않겠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57
53에게
원댓글이 뭔데.
다른익인은 지금 다 삭제했는데 넌 왜 아직까지 못읽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57
동시가입된다는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도약 먼저 든사람들은 끝나야 미래로 갈수있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62에게
청년도약계좌말고 청년내일저축계좌를 물어보는거 같은뎅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65에게
아 그럼 중복되지 나도 도약+내일저축 같이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2에게
끝나도 못 갈아탐
이번 신청에만 갈아탈 수 있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37에게
도약끝나면 미래로 갈수있음; ㅋㅋㅋㅋㅋ같은시기에 같이 못든다는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2에게
아니야 이번 신청만 가능하고 앞으로는 청년도약계좌 만기 되어도 청년미래적금 가입 불가함 다시 알아보슈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삭제한 댓글에게
동시가입 되는데 뭔말이야..찾아보면 다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57에게
청년도약계좌랑 헷갈렸네 미안하다 이제 제대로 봄 너는 내일 저축 계좌구나 이건 첨 들어서 가능하다고 알고 있으면 가능하겠지 헷갈려서 미안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날짜 놓쳐서 담주에 해야지 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헐 작년에 백수였는데 안되는거구나 ... 신청했는데 빠꾸먹겠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작년 백수면 안되나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작년 소득 아예 없는거면 안돼 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단기알바 소득이라도 있었으면 괜찮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올해 만35세 됐는데… 청년 나이 늘려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하..진짜 ㅠㅠ나두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린애들한테 기회 주고 중년혜택 노려봐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91년생은 이번에 신청 가능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90은 안돼..? 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올해는 될텐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회사 대리님 88년생인데 신청 가능하다던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남자는 군기간 인정돼서 그런거 아냐?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자임 착각한건가.. 나도 의문이긴 했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청년 나이가 아닌데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냥 청도계 쭉 해야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이거 정확한 규정이 뭐야? 헛갈리네
백수면 안되는데 올해 취업을 하면 안되고, 근데 작년에 일한 경력이 있어야하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자격 조건에서 소득부분 보는게 25년 기준이라 그런거~~ 그러니까 25년에 소득 안잡힌 백수랑 26년 취직한 사람은 안된다는거야 ㅎㅎ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대형 해당 안되면 청도계가 유지하는게 낫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백수라서 못 들어............. 나도 너무 들고싶음 젠장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거 올해 삼개월 이상 근무중일 때 우대형 되는 거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한달 전에 퇴사..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도약계좌가 더 좋지않나
기간이 3년이라 갈아타려는건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도약계좌 했는데 중간 중간 50만원 넣었을 때도 있어서 이런 경우 안옮기는게 맞다는데 안옮겨야되는건지 헷갈림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청년형 isa 나온다는데 미래적금이랑 중복안된다해서 청도계로 남아있어야겠다 생각중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청도계 만기 2년 남았는데 저게 더 좋은건가.. 최대로 혜택받고있긴한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최대면 계속 청도계 들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도약계좌랑 이거랑 둘다 가입 가능한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펑년 isa 하려구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도약계좌에 70씩 못 넣고 있어서 걍 갈아타야징...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알못이라 그른데 나도 한달에 30밖에 못 넣고 있거든,, 그럼 미래로 갈아타는게 더 나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최대이율 적용이 미래가 50만이라 같은 금액 넣는다치면 낫다곤 하드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도약계좌 70씩 넣고 있우면 안 갈아타도 되는 건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굳이 갈아탈 필요 없음 나도 갈아탈까 해서 알아봤는데 갈아타도 거기서 거기더라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작년 하반기부터 소득 있는 상태에서 올해 취업했는데 되는건감..... 일단 신청하긴 했는데 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청년도약계좌랑 중복 가능한가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갈아탈 순 있어도 중복가입은 안돼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 글쿠나...ㅠㅠ감사합니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도약계죄 유지하는게 난 더 좋을거같아서 그냥 안 갈아탈려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이것도 부모재산 봐?? 나 청도계 못했는데 가능하려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기존상품 유지하는게 나아보이는게
70풀적금이라 지금 들어있는 금액이 커서 총이자는 이쪽이 더 맛있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도약계좌 70씩 넣었고 3년 정도 되어가면 안 옮기는 게 낫겠지? 계속 이동 권유하는 카톡이 와서 찾아보고는 있는데 감이 안오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도약계좌 70 들고있어서 안 갈아타는 게 나음...근데 안 하고 있었음 바로 했을 듯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소득조건땜에 못함 ㅠㅠ
2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06.25 23:17 l 조회 581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06.25 23:14 l 조회 66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3
06.25 23:11 l 조회 14435 l 추천 1
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06.25 23:07 l 조회 1197
최태원이 이나라를 망쳤다2
06.25 22:55 l 조회 6364 l 추천 1
[공식] 밸브, 스팀덱의 성공이후 차세대 게임머신 스팀머신 드디어 가격공개.jpg1
06.25 22:55 l 조회 721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129
06.25 22:40 l 조회 124132 l 추천 5
깨끗한 기업인 척 하는 이케아의 병크들
06.25 22:35 l 조회 2864
복음자리 잼 찾아보다 흠칫..JPG6
06.25 22:34 l 조회 18904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298
06.25 22:30 l 조회 105737
여성들 질투 포인트? 이거같음8
06.25 22:29 l 조회 4856
마이크로소프트 주가가 ㄹㅇ 폭력적인 이유19
06.25 22:29 l 조회 27455 l 추천 1
회사에서 다른 사람의 문제를 봐 주는 자세 .jpg
06.25 22:26 l 조회 1879
나스닥 M7 주가 근황
06.25 22:26 l 조회 1074
여고생왕후에 캐스팅 된 김세정 원작과 싱크로율3
06.25 22:22 l 조회 12643
레알 SM 도입부 장인;;;;;;;;;;;
06.25 22:22 l 조회 1273
'수원 마약 좀비' 30대 긴급체포'초품아'까지 파고든 마약4
06.25 22:22 l 조회 11269
30초중반에 주변 다 결혼해서 결혼정병 한번씩 오는거같애
06.25 22:21 l 조회 836
"애 데려오면 머리채 잡을 것"..난임병원 섬뜩한 경고글10
06.25 22:20 l 조회 7860
와이프가 너무 보고 싶다는 디시인.jpg
06.25 22:18 l 조회 5566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