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201 출처

"애플이 웬일로 싸게 파나 했다"…아이폰18도 최대 50만원 오른다 | 인스티즈

애플이 맥북과 아이패드 등 주요 제품 출고가를 일괄 인상했다. 전세계적인 메모리 쇼티지(공급 부족)의 여파로 메모리 가격이 급등하는 '칩플레이션'에 '슈퍼 갑' 애플도 손을 드는 모양새다. 특히 애플은 올 상반기 칩플레이션이 본격화되는 상황에서도 맥북 네오의 가격을 99만 원으로 책정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이번 정책 변경으로 맥북 네오도 20만 원가량 가격이 인상됐다.


http://www.news1.kr/it-science/mobile/6209431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사주니까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이소에서 핸드폰도 만들어줬으면…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격 50프로 올려도 살듯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50만원 오르면 누가 사… 이런 불경기에 핸드폰 200만원 넘어가면 일반 서민도 이젠 호구아니라 안삼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 그래도 살 듯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래도 살걸 ㅋ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7프로 진짜 5년쓸거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17프로 살까ㅠㅠㅠ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프로쓰는익들아... 16프로에서 넘어간애들없니.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왔는데 걍 차이를 모르겠음. 이제 폰 바꿀때 좀 신중할라고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핫쉬... 그치ㅜㅜ 근데 살짝 폰이 맛이가려해 내거가ㅠㅠ 배터리 과열 ㄹㅈㄷ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ㅎ,, 그럼 나쁘지 않겠다 난 멀쩡한데 온거라 굳이였어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7프로 배터리 관리 잘 돼 추천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6프론데 벌써 그론다고? ? 나두 나오자마자 샀는데... 게임해?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9에게
아니 걍 뽑기운이 ㄹㅈㄷ인듯 일 년 됐는데 배터리효율 90%임 ㅠ... 배터리사이클 350정도고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7에게
헐 사이클 내가 두배 넘는데 90%인데 모야.... 미친거아냐? 뽑기운이 진짜 있는거였어?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9에게
ㅋㅋㅋㅋㅋ ㅠㅠ 차라리 80% 밑으로 뚝ㅁ둑 떨어지면 좋겟는데 그것도아닐듯 ㅎ,,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7에게
정상임~~~~ 검색해봐 일년정도 사용하면 90퍼 되는거 정상이야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44에게
발열 ㄹㅈㄷ인데도ㅠㅜ...? 그 테크니션 분이 뽑기 좀 잘못된 것 같긴 하다 하셨는데...

17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고? 가 뭐지 근데 일반이 예쁘더라... 일반 역대급 기기라길래 지금 일반 갈까 생각중 ㅠ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시 팔고 가 띄어쓰기 안 해서 필터링된듯..! 난 14프로에서 17프로로 넘어간 건데도 이제 핸드폰에서 큰 차이 못 느끼겠어ㅋㅋㅋㅋ 배터리 효율 80이라 바꿨지 아니었음 계속 썼을듯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휴 이번에 갤럭시 싸게 사두길 잘했구먼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아 그냥 아이폰14더 써야겠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도 살사람은 사겠지... 솔직히 애플이 소비자들 물로보는거 하루이틀도 아닌데 아직도 잘 팔리는거보면...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가오른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앗씌 11프로 쓰다가 액정 나가서 18프로 기다리는 중인데ㅠ
걍 17프로 사야하나...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폰은 동결이라고 봤는데 결국 오르는 건가?? 18프로 기다리려고 했는데 17프로 사는 게 낫나?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달초에 아이패드 질렀늗데 신의 한수였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원래 매년 바꿧는데
이번엔 고민좀 하게 될듯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18프로 사려 했는데 17프로를 사야하나...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6푸로에서 갈아타려고 했디만 배터리만 갈아야겠넝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7프로 4년 써야겠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00까지 올라도 사람들 살듯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올핸 진짜 바꿔야 하는데...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폰17에 다 넣어준게 마지막 이벤트였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7 사야하나 ..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1이라 이번에 넘어갈라 했는데ㅠㅠㅠㅠㅠ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ㅠㅠㅠㅠ 버벅거려 미치겟음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차피 7년 쓴거 그냥... 넘어갈까...ㅜㅜㅜㅜ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씁 .. 14 프로맥스 나오자마자 사서 쓰는 중인데
저장공간 확보만 하면 한 5년은 더 쓸 수 있을듯
그치만 5년 뒤면 가격이 더 올라있겠지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비싸다고 욕겁내해도 발매하면 엄청사댐 .....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6프로야 너 200주고 사서 후회했지만 오래가자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17프까진 동결이엇르면서… 왜 나 폰 바꿀라 하니까 오르는건데…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8나오면 이전 모델들도 같이 인상하려나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3프로라 넘어가야되는데 제발 올리지마~~~!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13프로라 … 내년쯤에 넘어갈 생각인데 올리지마 ㅠ ㅠ ㅠ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번에 갤럭시로 갈아타길 잘했다 ㄷㄷ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갤럭시산다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6프맥 너무 무거워서 바꾸고싶었는데...걍 이거 계속써야지....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른거 보니까 진짜 너무 비싸던데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뭔 말이야? 출시된 맥북 네오가 20만원 인상된다고?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제 안사요 인생 20년동안 아이폰 외길인생이었는데 담 폰은 갤럭시 갈거임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한국에 애플호구들 넘쳐나지않음? 가능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작년에 갤럭시로 갈아타서 다행 가격도 적당히 올려야지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환율 때문에 더 오른 듯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2미니라 이번에 바꾸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17 사야 되나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나도 12 오래쓰는중이라 18 나오면 바꿀랬는데 지금 17 가야하나 고민중 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 저렇게 까지 올리면 안사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5프맥 3년 더 쓰기로 결심했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흐엑... 나 노트북 필요한데 다 너무 비싸서 살 엄두도 못 내겠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하여튼 .. 하... 이번에 바꿀라햇는디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하....갤럭시 갈아타야하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17프맥 사길 잘핵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미국도 가격 올라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𝙅𝙊𝙉𝙉𝘼 웃기다는 시골 늙크크 이태원 브이로그..JPG1
15:08 l 조회 1161
💥"마지막 봉사라더니 38억?"…외신이 폭로한 홍명보 연봉, 클린스만도 넘었다4
14:43 l 조회 2942
노후대비 안된 집 딸은 결혼 못하겠지?2
14:41 l 조회 2192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8
14:38 l 조회 9874 l 추천 2
영화) 오디세이 논란의 엘리엇 페이지 역할 '아킬레스' 아니다
14:36 l 조회 718
멘탈을 찢어놨던 메이플 퀘스트.jpg4
14:33 l 조회 3431 l 추천 1
이임생 "액수를 밝힐 수 없지만 한국 감독님들도 대우를 받아야한다 생각한다"
14:30 l 조회 1139
아니 발에 자꾸 천같은게 밟히잖아1
14:20 l 조회 4324
거스 포옛 감독 알 칼리즈와 결별
14:20 l 조회 420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캐나다 반응은?6
14:18 l 조회 6554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베이크 치킨 브랜드.JPG2
14:16 l 조회 5550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12
14:16 l 조회 10064
"선생님이 창문 열어서 우리애 춥게 만들었다”… 아동학대 황당신고2
14:16 l 조회 3930
프랑스 이혼혐관 재결합 게이커플 정치인 대선 출마선언함
14:16 l 조회 1145
독일, 유럽애들 모순점
14:16 l 조회 795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6월 10일 기사)11
14:16 l 조회 12268
🍎애플이 메모리 가격으로 뭐라고 하는게 어이 털리는 이유2
14:14 l 조회 4897
'성장형 뮤즈' 입증! 유신, '더 스카웃' 2위로 여정 마무리
13:59 l 조회 171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7
13:58 l 조회 8848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197
13:31 l 조회 20168


12345678910111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