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63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과거 반도체 회사들에게 갑질하면 개폭리로 돈벌고

당시 반도체 회사는 큰 피해 봄.

이것 때문에 투자 위축으로 지금 사단으로도 이어짐

애플이 반도체 탓 하며 가격올리자 마이크론에서 즉각 반박할 정도로 악감정이 있음


https://m.humoruniv.com/board/read.html?table=pds&pg=0&number=1415342

대표 사진
익인1
애플은 잡스 죽은 이후에 딱히 혁신이라는 것도 없고 감성 하나로 밀고 온 기업이면서 계속 저렇게 입 털면서 가격 올리는게 참 뭐같기는 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주 심보가 똥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성 하이닉스 lg 죽이는 기업인데도 꾸역꾸역 애플 쓰는 사람들 보면 좀 그렇긴함.. 나라위에 덕질이 멀리 있는말은 아닌듯 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ㅠㅠ 삼성 하닉 엘지 화이팅 애플은 한국인들 아주 똥으로 볼듯ㅠ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옛날의 혁신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는 진짜 와장창인듯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젊은사람들은 아이폰 아니면 안쓴다는데 걱정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래도 애플 사잖아? 아이폰아니면 사진 안찍는다는 애도 있는데 뭐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갤럭시 27울트라 나오면 갈아타려고 돈 모으는 중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23 울트라 쓰는데 하도 떨궈서 27 울트라 나올 때 바꾸고 서브폰으로 쓰면 딱 좋을 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터넷에서는 맨날 애플 욕해도 현실은 매년 역대 최고 판매량+매출액 경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냄비근성에 흐린눈인거지 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중국 메모리 썼으면 좋겠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꺼져 그럼 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해외익이라 확실히 여기선 갤럭시보단 아이폰이 더 편한 건 맞지만... 애플에서 삼성으로 진짜 갈아타야겠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이거 보니까 걍 갈아타야겠다 싶다 난 삼성 몇 번 썼었는데 운이 안좋은지 불량에 고장 자주나서 방황하다가 아이폰 첨 나왔을때 쓰고 엘지 쓰다가 다시 아이폰 온 건데…ㅜㅜ 엘지 아쉽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엇 나도 스카이-엘지-아이폰ing중
엘지 조았으 아직도 잘작동한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플14쓰는중 퍼플컬러나왔어서..? 나름나쁘지않았음
지금 미감 샤갈ㄹㅇ 내가 잡스면 관뚫고 나올것같이
개망가짐 신선한것도없고 간보다 담폰은 갤럭시로
바꿀예정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걸 아직도 쓴다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다음폰을 갤럭시로 할꺼야.. 노트북은 엘지로 샀다ㅏㅏ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다음에는 갤럭시로 갈아탈려고 학교 다닐때야 주변 다 아이폰 쓰니까 같이 썼는데... ㅂㄹ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다음폰 삼성 쓰려구 ㅋㅋㅋ 에어팟 아이패드 워치땜에 못갈아타고 있었는데 담폰은 갤럭시로 넘어간다 ㅃㅇ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도 사실거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플 사는 사람들한테 이정도는 큰 이슈가 아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만전자 갔었던게 애플때문이라던데 ㅋㅋㅋㅋ... 그래도 애플 쓰실거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안재홍 주연 일제강점기 코미디 영화 줄거리
12:48 l 조회 8366
2014년 느낌 잘 살린 거 같은 어느 남돌의 커버 무대
12:43 l 조회 680
픽사가 다시 들고오는 도리 이야기 줄거리
12:40 l 조회 915
매화주의 계보를 잇는 숙취 레전드라는 술.jpg24
12:40 l 조회 17714 l 추천 1
지난달에 퇴사한 사람 퇴사사유가 회사에서 귀신이 보인다였어.jpg28
12:34 l 조회 27664
만두박사 피셜 냉동 만두 4대장.jpg8
12:32 l 조회 13344 l 추천 4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123
12:30 l 조회 76151
연하콤 생기게 만드는 드라마
12:26 l 조회 2367
고양이 똥 쌀때 표정.gif4
12:24 l 조회 7976 l 추천 1
💥홍명보 연봉 추정치 '38억'…"마지막 봉사"라더니 역대 최고치 논란21
11:31 l 조회 18838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237
11:27 l 조회 76219 l 추천 109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109
11:24 l 조회 36301 l 추천 1
억만장자 투자자 그랜섬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6
11:02 l 조회 9952
현재 이집트 vs 이란 KBS 중계 자막8
11:01 l 조회 17451 l 추천 1
무서운 독사를 만났을 때 휘발유만 있으면 된다
11:01 l 조회 1587
"아픈 것도 서러운데"…먹으면 살 찌는 약들, 뭐가 있을까?
11:01 l 조회 6894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3
11:01 l 조회 1941
'킹덤 시리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사 에이스토리 제작 예정 드라마
10:57 l 조회 256
금으로 지구온난화를 막을수 있다?
10:57 l 조회 316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96
10:49 l 조회 7958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