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895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오랜만에 입어보니깐 개답답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들어가요~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행 절대 못할듯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불편한걸 떠나서 걍 안이쁨…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2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3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4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정도 몸인 사람이 입어도 안예쁜데 내가 입으면 더 안예쁘겠다는 생각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델들이 입어도 밤틴데 일반인이 입으면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44 절대 유행 안 됨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55 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언젠가는 다시 입긴할듯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키니 유행온다 몇년째 글 보는데 안 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언제 옴 도대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는 저런 바지 입으면 골반사망선고를 받걸랑요... 직사각형몸매가 되는 기적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흥 누구 맘대로 어림도 없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코르티스 느낌 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런 스키니 입느니 걍 래깅스 입고 말지
일단 일반인들 사이에선 밤티나고 불편해서 유행할 일은 없을듯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기만 해도 하지정맥류 올 것 같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질염도 심해져서 안입어요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옛날에 저거 어떻게입고 다녔지 이제 못돌아감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말랐으면 입었다!! 에라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거절합니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확실히 유행이라고 느끼긴하는게 아이돌들 요즘 하이웨스트 아무도 안입고 지그재그, 에이블리 들어가보면 10-20대 인기순에 로우가 좌라라락 뜸.. 그치만 저는 못입겠러요 ㅜ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들 입든지 말든지 나는 이제 안 입음
요가레깅스 입고 돌아다니는 패션 같은 거라고 봄 할 사람은 하지만 하지 않을 사람은 절대 안하는 룩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밀고 있지만 유행은 못되는..ㅋㅋㅋ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쁜지 모르겠음 ....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만했음 포기해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예전처럼 꽉끼는 핏도 아니고 예쁜데..?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이돌들은 스키니 입엇음 좋겟어 제발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돌아가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른 사람이 입으면 예쁘더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입어줄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금은 아니고 한 몇년 후에는 다시 오긴 할듯 패션은 돌고 도니까 그래서 비싸게 주고 산 스키니 안버리고 고이 모셔놓고 있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모델이 말랏자나요 ㅜ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난 편한 거 입을래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름인데 스키니입으면 성격파탄될듯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스키니진 입었던 내 본진은 다시 보고싶긴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왜일까? 밀어서 뭔 도움이 되는 걸까 패션업계에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사람들이 유행탑승하기위해 새바지를 사게만들어서 돈벌기? 와이드 팔만치 팔았으니 스키니 팔아먹을라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로우인건 좋은데 스키니는 싫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안 사요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한번 해방되니까 1초도 못 견디겠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제 두번다시 사타구니 달라붙는 옷으로는 못돌아감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안 멋진 핏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예쁘고 말고를 떠나서 너무 불편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로우 개불편해서 이제 못 입음 유행이고 나발이고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가 입으면 얼굴 동동일듯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예쁘지도 않고 불편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스키니 재유행 한다는 글 3년 째 보고 있는 것 같은데 유행 안 했음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몇년째 밀어도 안온다니까요 그와중에 밑위 개줄여서 더 불편하게 만들었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유행이란건 패션쇼챙겨보는 패피들 대상으로 그런건가 체감전혀안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스키니는 유독 재유행 절대 안올 것 같은 느낌이 있음 여성들은 특히나 질염과 관계과 직결되기 때문에도 있고 일단 핏되는 상의에 와이드핏 바지 매칭이 너무 인기를 오래 끌고 있기도 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짧은 상의에 와이드 바지는 걍 4계절 전부 계절감에 맞게 유행하는 추세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33 ㅁㅈ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로우라이즈는 막상 입어보니 편해서 입음
근데 스키니는 진짜 불편해서 안되겠응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첨부 사진요정도 일자핏은 예쁘고 입을만한거같애 이거보다 더붙으면 불가능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첨부 사진이것도 ㄱㅊ 근데 이정도 일자핏 바지는 뭔가 유행이라기보단 이미 스테디로 자리잡은거아닌가?? 입을사람 다 입던데 와이드유행시절에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ㅇㅈ 이 핏은 이쁘고 스테디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질염이 그냥 바아로 찾아오는 바쥐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안 입어 이 짜식들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건강에 안좋음 ㅠ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안 입어요 안 입는다구요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안입어~ 개불편한거 이제 누가 입음 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스키니는 진짜 겪고나서 통바지가 유행하니깐 그 대비가 크긴한 것 같음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딱 달라붙는 핏 원하면 스키니보단 차라리 레깅스를 입을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쁘긴 함.... 옛날 스키니 아니고 저정도 스키니 핏이면 그렇게까지 불편하지도 않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로우웨스트는 앉을 때 신경 좀 써야 되긴 하지만... 그리고 꽤 유행인 것 같은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몇년 전부터 이악물고 미는 느낌
응 안사요~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내가 Gee 때 스키니진 따라 입고 대하 생겨서 다시는 딱 붙는 불편한 옷 안 입기로 결심했어 심지어 모델핏 비율 좋은 연예인핏은 그네들이라 괜찮아 보이는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러다가 유행 오면 다들 입음 ㅋㅋㅋ여기 인티도 매번 그랬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스키니는 안옴 ㅇ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스키니는 안와도 비슷한 형태로 변형되서 찾아옴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패션이고 뭐고 편해야 입는 것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응 아무도 안입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제발 돌아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스키니는 좀 구렇고... 부츠컷까지만 허용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스키니진짜 어케입고다녔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제발 싫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꼭 유행을 만들 필요는 없음 따를 필요도 없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응 안입어 수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일자핏은 그냥 스테디고 스키니진만 그냥 입는사람만 입지 거의 못봄
스키니 보다 차라리 부츠컷이 나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응 니들이나 입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스키니진 유행이라고 염불 외던 거 저번에도 보고 저저번에도 봤는데 내 주변 아무도 안 입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질염때문이라도 절대 안입음 한번 걸리면 계속 걸림 ㄹㅇ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와이드에서 스트레이트로 내려온건 이해함. 스키니는 안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돼지들 비상!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안돼 돌아가 옷감 아낄 생각 말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근데… 스키니가 2009년 2010년에 잠깐 유행하고 또 유행한적이 있었나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5년전부터 스키니핏 엄청 유행시킬려고 노력하는긋...
안입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딴얘기지만 벌룬팬츠도 과한거 입으면 진짜 웃기다고 생각하는데 걍 입고 싶은거 입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개인적으로 스키니진 예쁜지 몰겠음 거기다 건강에 안좋아서 나중에 유행 된다 해도 안입을 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다리이쁘면입을게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솔직히 날씬한 사람이 입으면 예쁘긴 함
근데 불편함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이제 진짜 안올듯 온 세상사람들이 옷이 주는 불편함을 거부하고 속옷부터 싹다 편안함을 추구하는데 저런 바지를 입고 하루죙일 어떻게 생활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예쁜디 날씬해야 어울려서 유행을 못하는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몇개 빼고는 스키니보단 슬림핏 스트레이트같은 느낌인데...
진짜 스키니는 종아리까지 딱 붙음 ㅋㅋㅋ 레깅스마냥 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와일드의 맛을 알아버린 이상 못 돌아감 개편하고 삶의 질 싹 올라가고 질의 삶도 올라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스키니 유행이라고 거의 10년을 난리치지않았나? 딱붙는걸 입고싶으면 레깅스를 입지 불편하기만 하고 왜입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안예쁘다기엔 걍 너무 평범하고 무난한 바지핏아님..? 진짜 레깅스마냥 딱붙는 스키니핏도 아닌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원단 더 쓰기 싫어서 저런가 난 와이드핏이 압도적으로 좋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적어도 질염 때문에 여자들 대다수는 안 돌아올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스키니 입느니 걍 레깅스를 입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짬지건강에 안좋아 안입어~ 남자들이나 많이 처입으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응 안사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스키니 유행으로 밀고있다는글만 몇년내내 본듯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와이드가 좋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응 안 입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스키니는 동양인 체형이 잘 어울리게 입기는 좀 힘들지않나? 아예 키가 160후반이거나 비율상 다리가 길어야해서 힘든 것같아. 그래서 굽 있는 신까지 같이 신는 경우가 많더라

물론 다리 길고 마른 애들도 많았어서 갸들이 입으면 이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스키니진 안 겪어본 10대 20대가 입을 수는 있을 것 같긴한데 내 기준 입어도 예쁜지도 잘 모르겠고 엄청 불편한 옷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스키니 입으니까 좋더라. 몸매관리 더욱 신경쓰게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절대안입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허벅지 종아리 둘다 알없고 얇아야함 극강의 바지임 운동안한 멸치핏이 제일 예쁨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전 스키니가 제일 잘 어울려서 유행 상관없이 입습니다ㅠ 와이드핏 입으면 뚱땡이처럼 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지금보면 좀 없어보임 쫙붙는핏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스키니 유행 때는 나이가 너무 어렸어서 그런지 원래 청바지는 다 그런건줄 알았는데 와이드 핏 유행 이후로는 진짜 너무 편해서 전으로 못 돌아가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저렇게 불편한거 왜입냐 난 안입는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스트레이트인가..정식 명칭은 모르겠고 저기서도 스키니치곤 안끼고 와이드는 아닌 바지들은 이쁘고 스테디인데 붙는 스키니는 못입겠음 이쁘게 소화도 안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솔직히 스키니가 유행하려면 10대 학생들이 입어야될꺼같은데 나라 전체적으로 어린애들 없고 늙어가서 스키니 붐업되기 쉽지 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구찌 마지막 거 스트레이트핏은 개이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안 예 쁨 기본 프로포션이 좋은 모델분들 핏으로도 안 예쁜걸 일반인인 제가 어떻게 입나요ㅋㅋ 그리고 불편하기는 오지게 불편하고 패션계분들이 껴안고 죽으십시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다시 시작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응 안입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보기만 해도 가랑이에 땀차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스키니 너무싫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별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안사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모델이 입어도 안 예쁜데 일반인은.... 억지유행이야 제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내가 좋아하는 영화, 음악에 자꾸 입으로 악플 다는 친구 대처법 (ft. 최민식 마인드)
06.28 18:01 l 조회 377
김숙식 위로
06.28 18:01 l 조회 22
李 "호남 반도체입지, 尹정부서 공식확인...국힘, 이상한말 자제하라"
06.28 17:55 l 조회 433
나 공장 알바할 때 웃겼던 점
06.28 17:55 l 조회 2622 l 추천 1
[핑계고] ??? : 아니 저기 황 씨 아저씨 만나러 간다고.....jpg
06.28 17:54 l 조회 891
내가 최근 시켰던 배달 가게 앞의 두글자가 내가 키우는 반려동물 이름.JPG
06.28 17:53 l 조회 512
핑계고 여름방학 특집 - 풍향중, 라면먹고올래?
06.28 17:48 l 조회 1177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138
06.28 17:42 l 조회 52302
실시간 JTBC 스페인 vs 우루과이 엔딩송 ㅋㅋㅋㅋ1
06.28 17:38 l 조회 4665
예능 역사상 처음 보는 엔딩 나온 오늘자 놀면뭐하니.jpg11
06.28 17:38 l 조회 16276 l 추천 3
너무 현실적이라는 간호사 태움 연기18
06.28 17:16 l 조회 7868 l 추천 1
💥이번 월드컵 결과에 대해 축협과 명보 비판하는 이재명 대통령6
06.28 17:08 l 조회 6009 l 추천 2
Dolce & Gabbana Men's S/S 2027 show 초청받은 한국 연예인2
06.28 17:04 l 조회 809
울음 참는 남자한테 잔인하게 고백 거절하기
06.28 17:03 l 조회 1335
벽치기 당하는 공명
06.28 17:00 l 조회 591
남한의 목욕탕 갔다가 충격받은 탈북남19
06.28 17:00 l 조회 20824
소비 지향적인 사회에서 내 취향을 지키는 법 (길고재미없을수있음)3
06.28 17:00 l 조회 6360 l 추천 3
내가 집착으로 들이댔더니 남친이 더 무섭게 맞받아칠 때1
06.28 17:00 l 조회 823
법륜스님 "고문했던 사람 증오하다가…"1
06.28 17:00 l 조회 714
여주가 섭남이랑 더 잘어울린다는 반응 꽤 있는 드라마.jpgif1
06.28 17:00 l 조회 135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