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89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 | 인스티즈

https://naver.me/xEXHCGao


기업이 돈을 잘 버는게 왜 사회적 논의거리가 되는걸까?

대표 사진
익인1
앞으로 기업들 최저이익보존도 해주는건가
대체 저게 무슨 소린지 이해가 안가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러면 누가 열심히 일하나 ㅋㅋㅋㅋㅋㅋㅋ
공산화가 다른게 아니라 저런건데 진짜 갑갑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트럼프도 공산당이었네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산당이랑 공산화랑 다르지
트럼프가 말한 저 정책도 공산화 방향인거
사기업이 이익내는걸 국가가 관여하는게 말이 되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ai랑 반도체랑 다름 ai붐이라 거기 반도체 특히 메모리가 편승해서 수요가 급증한거지 동일하다고 볼수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산당도 아니고 왜저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산당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과이익은 기업+주주들꺼지 왜 니들이 걷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여기에 연구개발 해야지 반도체 회산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북한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도체 사업을 시작할때 국민세금이 많이 들어간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k엔비디아 만든다며 만들어서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용부장관좀 잘라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국에서 ai기업들 이익을 분배하자는 논의가 나온다던데 비슷한 맥락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ai는 공짜로 남의 정보 수집했으니 그런 논의 나오는거 이해하는데 반도체는 그게 아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러면 누가 한국에서 회사를 운영하고싶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이상해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ㅈㄷ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심 대기업들 한국 다 떠나겠네 공산주의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왜저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진짜 이해가 안되서 그러는데 이걸 왜 해? 삼성이랑 sk가 국가꺼냐 세금받아서 운영해? 돈 준다는면 감사히 받긴 하겠는데 저걸 왜 해야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대지 좀 말아라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업들 점점 커져서 쟤네들이 더 잘되게 잘 지켜주지는 못할 망정 하나라도 뜯어 먹을라고 환장을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도랏나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식도 미국 주식 해야하는게 이런 이유도 큰 듯 에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밭갈이들이 이런거 긁혀서 밭갈러 올때마다 잘 하고있구나 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국힘+밭갈이들이 긁혔다 = 잘하고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너도 투표 꼬박꼬박 해...? 제발... ㅠㅠㅠㅠㅠ 진짜 너도 선거권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리박이들은 지들끼리 댓글애무 물고빨고 하면 이게 여론이 될줄 아나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로 물고빨고 하는거로 보임?zzz
걍 다들 똑같은 생각 갖고 댓글 남기는건데 너만 다른 생각하고있는거임 ㅋㅋ 진짜 논리적인 다른 이유로 이런 댓 남기는거면 모르겠는디 걍 긁힘 어쩌구 하는거보면 논리 같은거 없을거같음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지금 물가 환율 집값 다 박살난거 잘한거 맞아..? 밭갈이들이 나라걱정하는거에 긁혔다는 표현이 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힘+밭갈이들도 우리나라에서 돈벌도 세금내고 오른 물가 그대로 느끼는 사람들이라 불만인건데 도대체 왜 너네랑 의견이 그렇게 다른지 .. 이정도면 부자지망생, 부자는 좌파들 아닌지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제 택시기사 생각나네.. 잘번만큼 나눠줘야하는거 아니냐햇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트럼프도 공산당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초과 이익에서 초과의 기준은 뭔데? 미친 거 아냐
삼닉에서 내는 세금이 얼만데 기업 좀 냅둬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치겠다 진짜...
그럼 나중에 반도체 사이클 끝나면 어떻게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끄져라 진짜 다운턴에 세금걷어서 다시 돌려줄거아니면 그냥 세금 많이내서 모인걸로만 환원하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기업의 이윤을 뺏어다가 5200만 엔빵하자는 얘기 아닌데 왜 다들 흥분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회사,정규직,비정규직,하청회사, 그리고 반도체공장 근처에 살면서 오염에 피해보는 지역주민이 대상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초과이익이라는 말 자체가 좀 웃기는데... 그러면 ㄹㅇ 최저이익도 보장해줘야지 파산하는 회사들 다 살려라;; 세금만 잘 내면 됐지 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회사에 초과이익이 있으면
적정이익도있냐? ㅋㅋ
진짜웃기는정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한국 전쟁 고아의 아버지”라 불리는 미국 군인
1:10 l 조회 1
프랑스 사람들이 8월에 한달이나 휴가를 쓰는 이유....
1:10 l 조회 1
은혜 갚는 멕시코
1:10 l 조회 1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1:08 l 조회 100
심각심각 요즘 학교 교권침해 현장
1:08 l 조회 2
국내 외국인별 많이 사는 지역 순위
1:08 l 조회 1
감다살이라는 유한 킴벌리 삵 광고
1:08 l 조회 2
하... 썸남 정 뚝 떨어짐
1:04 l 조회 470
애플이 메모리 핑계대는게 웃긴 이유
1:03 l 조회 159
[1보] [월드컵] 홍명보 대표팀 감독, 32강 진출 실패 책임지고 사퇴
0:56 l 조회 1064
손질해도 독이 안사라지는 돌연변이 복어 등장.gisa1
0:54 l 조회 1396
남아공전 이후 뜨기 시작한 알고리즘
0:51 l 조회 959
다이어트하다 결국 손으로 삼겹살 훔쳐먹은 연옌..jpg1
0:36 l 조회 4938
[라디오스타] 책 보면 사진 찍는 것처럼 외워지고 속독과 속청을 연습해서 빠르게 듣고 본다는 강사 이지영1
0:30 l 조회 4125 l 추천 1
베네수엘라 "지진 사망자 589명·부상자 2천980명으로 늘어"(종합)
0:25 l 조회 1736
한국 아기한테 선넘는 트윗 쓴 브라질 케이팝팬걸3
0:16 l 조회 6782
오은영 박사가 불우한 가정에서 자란 18살 아이에게 건넨 말.jpg6
0:16 l 조회 8064
남친 화법이 너무 답답하다는 여자.jpg7
0:16 l 조회 3575
성범죄자만 골라서 살해한 부부2
0:14 l 조회 5103
국립공원 산 정상석 중 제일 간지나는 정상석을 골라보자
0:12 l 조회 1386


12345678910111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