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오뜨 전체글 (정상)ll조회 873l

'소나기'라는 소설에서는 보라색이 불행을 암시하기도 했었죠? 그렇다는 건 아니고ㅋㅋㅋ 제가 보라색 좋다고 할 때마다 친구사람이 하시던 말씀이에요.ㅋㅋ

 

 

 

'▽'

팅커벨(tinkerbell)

 

 

W.오뜨

 

 

 

 

 

“‘남우현’이라고 해.”

“으, 응. 우현.”

 

 

 

“정말 팅커벨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

 

 

 

우현은 성규에게 추궁하듯 물었다. 성규는 서서히 다가오는 우현에 고개를 푹 숙였다.

 

 

 

“몰라. 진짜, 진짜 몰라.”

“그럼. 피터 팬은 뭐야?”

“모, 몰라. 피, 피터 팬.”

 

 

 

이거 봐. 말 더듬는 거. 우현은 성규 얼굴 바로 옆 벽을 손으로 짚었다.

 

 

 

“넌.”

“…….”

“넌 뭐야?”

 

 

 

우현이 성규의 투명한 날개를 살짝 집었다. 성규는 간지럽다는 듯이 날개를 살짝 팔락였다.

 

 

 

“몰라. 성규 몰라.”

“아오. 정말.”

“하, 하지 마!”

 

 

 

우현이 벽을 퍽 하고 치자 자신을 때리는 걸로 착각한 성규가 작게 날개짓을 하더니 우현의 품으로 달려들었다. 우현은 잠시 당황했지만,그것도 잠시 작은 성규의 몸을 살짝 끌어안고 성규를 안심시켰다.

 

 

 

“야. 아니야. 나 그런 애 아니야.”

“무서워. 우현, 무서워.”

 

 

 

성규가 덜덜 떨며 우현의 몸에서 떨어지지 않았다. 아마도 자신을 때릴 것 같다는 불안감 때문인 것 같았다.

 

 

 

“알겠어. 미안해. 진짜 미안하니깐 내 말 좀 들어봐.”

“…응.”

 

 

 

난 그냥. 우현이 머리를 긁으며 성규가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다. 성규가 초롱초롱한 눈으로 자신을 올려다보았다.

 

 

 

“우현.”

“어어. 왜!”

“그러면 딱 한 번만 대답해줄게. 대신에….”

 

 

 

성규는 우물쭈물하며 끝말을 잇지 않고 몸을 배배꼬았다. 우현은 성규가 편하게 말하게 하기 위해 작은 손을 자신의 손으로 덮어 잡았다. 그러자 성규는 처음 우현을 봤을 때처럼 눈이 접히게 환한 웃음을 지었다.

 

 

 

“응. 뭔데?”

“피터 팬을 찾아줘.”

“어려운 일이 아니면 괜찮아. 그럼 나 궁금한 거 물어봐도 돼?”

“응.”

“너는 뭐하는 애야?”

 

 

 

성규는 자신이 예상한 질문인 듯 끙하고 앓는 소리를 냈다. 반면에 우현은 드디어 궁금한 게 풀리겠다며 중얼거렸다.

 

 

 

“팅커벨은 잘못나간 얘기야.”

“뭐?”

“팅커벨 같은 거 없어.”

“성규야. 이러면 안 되지. 내가 물어본 게 아니,”

“나야….”

“어?”

 

 

 

우현은 갑자기 동문서답을 하는 성규에 화가 나려다 성규의 마지막 말을 듣고는 행동을 멈췄다.

 

 

 

“내가, 그 ‘팅커벨’이긴 하지만. ‘팅커벨’이란 건 애초에 없었다구.”

“그럼 이 얘기는 어떻게 된 거야?”

“피터 팬을 따라서 이곳에 왔다가 날 발견했던 사람들이 날개만 보고….”

“그럼 그냥 사람들이 잘못 안 거네?”

 

 

 

에이 재미없어. 하며 흥미가 떨어진 듯 우현은 그대로 복도 끝 화장실 쪽으로 걸음을 향했다. 성규는 눈을 똥그랗게 뜨며 발을 살짝 들어 힘겹게 날개짓을 하며 우현을 따랐다.

 

 

 

“아 장동우 이놈은 똥을 만들어서 싸나.”

“우, 우현. 약속했잖아.”

 

 

 

숨을 고르며 우현의 팔을 붙잡은 성규를 본 우현이 맞다. 하며 멈춰 섰다.

 

 

 

“그럼 피터 팬에 대해서도 말해줘야지.”

“…….”

“어서?”

“피터 팬하고 왔었어. 근데 피터 팬은 잘 돌아다녀. 가끔은 성규 버리고 혼자 다닐 때도 있어. 그런데 화장실을 갔다 오니까 피터 팬은 사라지고….”

“그럼 여기는 어떻게 온 거야?”

“여기에서 피터 팬에 흔적을 발견했어! 오니까 조금씩 냄새도 나는 거 같고!”

 

 

 

성규가 눈을 반짝이며 소리쳤다. 우현은 성규의 머리를 쓰다듬으려 손을 갖다 댔다. 우현은 순간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눈치챘다.

 

 

 

“근데 성규야 너. 원래 이렇게 컸었어?”

“어?”

 

 

 

언제부터인지 성규의 몸집이 자신의 몸집과 비슷해질 정도로 커져 있었다.

 

 

 

“…….”

“피터 팬이 가까이 있다는 거 같아.”

“어?”

“분명 여기 있어.”

 

 

 

성규는 다행이라며 우현의 손을 맞잡고 콩콩 뛰었다. 성규는 기분이 좋은지 날개까지 펄럭이던 것도 잠시 우현과 눈을 맞추고 말했다.

 

 

 

“우현. 이제 같이 찾아줘!”

“아, 그래.”

 

 

 

왠지 모를 씁쓸함이 우현이 눈동자에 담겨 있었다.

 

 

 

“그럼, 이제 피터 팬 찾으면 이대로 가는 거야?”

“응. 이제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아. 고마워 우현.”

 

 

 

진심으로 기뻐하며 뛰어다니는 성규를 본 우현은 그래, 뭐. 하며 성규보다 앞장섰다. 성규는 웃음을 잠시 멈추고 우현을 쳐다보았다.

 

 

 

“길 잘 모르잖아. 잘 따라다녀.”

“응!”

 

 

화장실을 먼저 둘러보러 들어간 우현은 순간 자신의 뒤에 싸한 느낌이 들어 뒤를 돌았다. 분명 우현이 어깨에 손을 올려 뒤를 따라오고 있어야 할 성규가 사라지고 없었다. 성규가 있어야 할 자리엔 반짝이는 무언가만 남았을 뿐. 정작 우현이 찾는 성규는 없었다.

 

 

 

“성규야.”

 

 

 

아무 대답이 들리지 않았다.

 

 

 

“장난치지 말고 나와.”

 

 

 

귓가에는 성규의 까르르하며 웃어대는 소리가 남아있지만, 옆에 웃고 있는 성규는 물론 성규의 그림자조차도 찾을 수가 없었다. 고개를 돌려서 찾아봐도 보이지 않는 성규에 불안감이 엄습했다. 한 시간도 안 되는 시간이었지만 신비로운 성규의 모습은 우현의 심장을 뛰게 하기 충분했다. 제발 사라진 게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사라지면 안 된다고….

 

 

 

“성규야….”

 

 

‘우현!’

 

성규의 목소리가 우현의 귀를 찔렀다.

 

 

“성규야. 나오라고….”

 

 

 

나와. 제발. 홀린 기분이었다. 사람이 아닌 것 때문에, 그것도 만난 지 얼마나 됐다고.

 

 

 

 

 

 

 

▒   ▒   ▒

 

 

 

 

 

 

 

사람이 아니었을까? 우현이 오로지 저 생각만 머리에 담고 터덜터덜 집으로 걸어왔다. 동우를 찾고 있었던 것도 잊은 채 성규만 한참 찾아다니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다녀왔습니다.”

 

 

 

아무도 없는 집안에 다녀왔다고 하는 것은 잊지도 않고. 맥없이 침대에 쓰러지듯 누웠다. 순간 동우를 잊고 왔다는 생각이나 휴대폰을 든 우현이 동우의 번호를 찾았다. 맞다.

 

 

 

“이거 장동우 폰이잖아.”

 

 

 

우현이 귀찮다는 듯이 잔뜩 앓는 소리를 내며 침대에서 일어나 불을 켰다. 분명 책장 안에…. 액자가 엎어져 있었다. 엎어진 액자를 다시 똑바로 세운 우현이 문득 이상한 점을 발견하고 사진을 뚫어져라 쳐다봤다.

 

 

 

“이거….”

 

 

 

동우와 우현이 어깨동무를 하고 찍었던 사진에는 동우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있었다.

 

 

 

“말도 안 돼.”

 

 

 

아니길 바랬다. 성규는 그렇다 치고 장동우는 말도 안 됐다. 애초에 성규의 등장은 꿈이라고 믿고 있었던 우현은 설마 하며 아니길 빌었다. 소꿉친구라고 믿었던 장동우는.

 

 

 

“아니야.”

 

 

아니야. 절대 아니야.

 

 

 

 

 

 

 

*   *   *

 

 

 

 

 

 

 

‘넌 뭐야?’

‘어어?’

‘넌 뭐냐고. 넌 뭔데 피터 팬인지 뭔지 그걸 찾는 데?’

‘나, 난. 성,규.’

‘그래. 네 이름이 ‘성규’라는 건 알겠는데, 이 날개는 뭐고?‘

 

 

 

이 모든 것이.

 

 

 

‘말 안 해줄 거면 말고. 난 여기서 팅커벨 기다려야 하니깐 가던 길 가.’

‘…….’

 

 

 

이게 모두 꿈이라고 믿고 있었다.

 

 

 

‘그럼, 이제 피터 팬 찾으면 이대로 가는 거야?’

‘응. 이제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아. 고마워 우현.’

 

 

 

성규의 목소리가 아직도 생생했다. 해맑은 아이의 미소를 지니던 성규가.

 

 

 

‘피터 팬하고 왔었어. 근데 피터 팬은 잘 돌아다녀. 가끔은 성규 버리고 혼자 다닐 때도 있어. 그런데 화장실을 갔다 오니까 피터 팬은 사라지고….’

‘그럼 여기는 어떻게 온 거야?’

‘여기에서 피터 팬에 흔적을 발견했어! 오니까 조금씩 냄새도 나는 거 같고!’

 

 

 

학교에 있었던 건 분명 동우와 자신뿐인데.

 

 

 

‘피터 팬이 가까이 있다는 거 같아.’

‘어?’

‘분명 여기 있어.’

 

 

 

동우가 화장실에 가겠다고 했다. 그리고 성규는 화장실에서 사라졌다. 이 모든 게 맞아떨어지기 시작했다. 자신은 동우와 친구였던 적도, 만난 적도 없었다.

 

자신은 피터 팬을 만난 것이라고….

 

 

 

우현이 바닥에 주저앉았다. 모든 게 꿈이다. 성규도 동우도 모두 꿈이다. 꿈이었다.

 

 

 

 

 

 

 

*   *   *

 

 

 

 

 

 

 

“동우. 정말 이래도 돼?”

“어쩔 수 없잖아.”

 

 

 

성규의 어깨가 축 처졌다. 멀리서도 우현이 주저앉는 게 보였다. 동우가 성규의 어깨를 토닥이며 그래도 재밌지 않았냐며 장난스럽게 물었다.

 

 

 

“우현, 보고 싶어.”

“…….”

“가지 말자. 동우.”

“성규야….”

“가기 싫어. 나, 우현한테 갈래.”

 

 

 

성규가 눈물을 흘리며 동우에게 잡힌 손을 떼어내려 애를 썼다.

 

 

 

“안 돼. 성규야 그만 해. 우리 이제 가야지?”

“싫어. 안 가. 동우 혼자가!! 나 우현한테….”

 

 

 

성규의 울음소리가 공중에서 퍼져 나갔다. 동우는 고개를 숙이며 성규를 더욱 꽉 잡고 놔주지 않았다. 동우는 어쩔 수 없다는 듯이 눈을 꼭 감고 성규의 볼을 잡아 자신을 보게 했다. 성규는 동우를 보지 않으려 노력했다. 보게 되면 자신과 우현의 짧았던 모든,

 

 

 

“여기 봐 성규야.”

“하지 마. 동우 하지 마!! 잘못 했어, 흐으, 나 기억이라도 할래!! 잘못했어. 동우 으으, 우현!!”

“미안해."

"아으, 흐ㅡ“

 

 

 

 

 

 

 

▒   ▒   ▒

 

 

 

 

 

 

 

피터 팬이 말했다. 짧았던 사랑을 잊지 못하고 사는 것이 제일 멍청한 짓이며 팅커벨의 눈물을 뺏는 일과 같다고….

 

 

 

 

 

“야, 남우현! 어제 성열이랑 학교 왔다며. 팅커벨은 봤냐?”

“미친놈. 팅커벨은 무슨, 이성열 똥 싼다고 화장실 갔다가 걔만 겨우 찾고 그냥 왔다.”

“에이ㅡ 뭐야.”

 

 

 

야. 남우현 누가 그거 말하래! 이 씨, 성열이 교실 문을 시끄럽게 열고 들어오자 아이들의 시선이 성열을 향했다. 우현과 호원은 물론 반 아이들 모두가 성열을 보더니 푸하하 하고 터뜨렸다.

 

 

 

 

 

피터 팬은 씁쓸한 미소를 지으며 들리지 않을 우현에게 말했다. 때로는 잊는 것 보다는 기억하는 게 더 좋을 수도 있었겠다.

 

 

 

“동우! 뭐해?”

“어? 아니. 성규야.”

“응?”

“우리 지상에 한 번 가볼래?”

“왜?”

“그냥ㅡ 여기 있으면 따분하고 재미도 없잖아.”

 

 

 

너한테 미안하기도 하고.

 

 

 

“선물도 줄 겸.”

“선물?”

“응. 갈래?”

“…….”

“싫어?”

“그러면.”

“어?”

 

 

 

성규가 다음 말을 잇자 동우가 입을 다물지 못하고 성규를 쳐다보았다.

 

 

 

 

 

‘우현도 볼 수 있겠네.’

 

 

 

 

 

 

 

 

 

 

 

 

 

 

 

- ‘팅커벨’ 마침. -

 

 

 

 

 

 

 


'▼'

 

 

 

[인피니트/현성] 팅커벨(tinkerbell) 2/2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오뜨'입니다. 단편이지만 많이 늦었죠..?? 수행평가 기간이고 다음주 월화수는 또 수학여행이네요..ㅠ 토요일은 또 단체 활동이 있구.. 아무래도 다음작은 내일 올려야 맞는 거죠?!!! 그대들..어떤가요ㅠㅠ 맘에 안드시죠ㅠㅠ 갑자기 심오.. 좀 심오했나. 사실 아시는 분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낮에 글을 하나 올렸었거든요.. 다른 필명으로.. 그래서 좀 늦었다고 변명할게여... ㅠㅠㅠ 죄송해요 이제는 정말 늦지 않아요~~!!

 

저번 화에서 암호닉 신청해주신

 


민트 그대

뚜러뻥 그대

립밤 그대

찹쌀떡 그대

이코 그대

키세스 그대

^ㅠ^ 그대

감성 그대

 

 

감사합니다!! 정말 정말 사랑하는 거 아시죠?!! 그 외에 신알신과 함께 지켜봐 주시는 분들도 부족한 글임에도. 감사드려요. 제가 생각을 해봤는데요.. 암호닉을 어떻게 할까 하다가 매 작품마다 모집을 하긴 그렇고 이렇게 마지막 완결이 올라올 때마다 끝까지 가주실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아니면 ... 그냥... ... 기억속에만 남겨두고 글에는 올리지 않으려구....요...ㅠㅠ..실망하고 가시는 분도 있으 실지 모르니까...

 



암호닉 신청 :  ex) 오뜨/나도 오뜨 한 입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뚜러뻥/엇?! 그럼 동우가 피터팬이네?! 근데... 분명 동우는 기억을 지웠는데 규가 기억을하고있어?! .....저기....그대....번외로 행쇼도 써줘잉~ 은 바램일뿐(?)ㅠㅠ (づ_ど)
11년 전
오뜨
그대왔어요!! ㅋㅋ 어떻게 된 일일까요... 아.. 번외..1!! 한 번 생각은 해보.. 기는 무슨 그대가 원한다면 써야죠! 번외는 나중에 메일링 할 때 보내드리려고 준비하고 있어요!ㅎ
11년 전
독자3
우와오와앜ㅋㅋㅋㅋㅋ기대할께욬ㅋㅋㅋㅋㅋ아쌐ㅋㅋㅋ
11년 전
독자2
찹쌀떡/찹쌀떡이에요ㅠㅠ 와 작가님 진짜 소름돋앗어요 다 장난이엇다니.. 진짜 소름 그나저나 동우가 기억을 지웟는데 어찌 기억할까요 ㅠㅠ 안지워질만큼 성규에게 소중한 기억이엇던거에요? 진짜 짱..작가님 진짜 최고에요 브금도 너무너무 좋아요 성규랑 우현ㅣ이랑 행쇼햇기를!ㅠㅜ 잘보고가ㅏ요 작가님! 다른 필명도 잇으셔요!? 찾아야겟어요 흫흫 장난이에요 작가님께 이번주와 다음주는 바쁜 한주가 되겟네요 그래도 여기에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 내일 즐거운 금요일되시길 바라면서 전 가겟어요! 긋바이!!♥3♥
11년 전
오뜨
ㅋㅋㅋ그 필명은 어차피 일회용이니... ! 여기서 쭉 뵈요ㅎㅎ ㅠㅠ 고마워욬ㅋ 그대 잘가요!! 불금이다 얏ㅋㅋ
11년 전
독자4
^ㅠ^ . ...소오름....뭐지 나 읽고 당황한글 오랜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소름이다..소오름..번외번외!번!외!번!외!근데 저 처음에 글 어디있는지 찾는다고 한참걸림..(뷰끄)결론은 진짜 소오름..완전 제가 좋아하는분위기 글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오뜨
우와 그대ㅠㅠ 댓글을 이제서야 보기 시작햇네여ㅠㅠ 그대 왔어요ㅠ ㅋㅋㅋ 그대 이런 거 좋아해여!?! 와 마니써야겟당
11년 전
독자5
이코/헐? 우혀니가 피터팬인줄 알았는뎅 동우넴?? 반전ㅋㅋㅋㅋㅋ
11년 전
오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죠!!! 왜!!!! 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
속아달라면서요...
11년 전
독자6
립밤이에요!! 헐대박!!! 반전!! 분명히 동우가 성규 기억을 지웠는데 성규가 기억하고 있는거죠??! ㅠㅠㅠㅠ기억못한채로 우현이랑 성규가 다시 만나서 똑같은 일이 반복될까봐 안쓰러웠는데ㅠㅠㅠ 반전이네요! 잘 읽고 갑니다!!
11년 전
오뜨
네!! 그르쵸 감사합니다 립밤그대!
11년 전
독자7
감성이에요 속닥속닥 허허허아이 정말 씐이납니다 허허허허허재미썽 동우가피터팬이여써 ㅜ
11년 전
오뜨
ㅋㅋㅋㅋ현성행쇼 번외가 있어요 좀만 기다리면... 완.. 성..!?!!
11년 전
독자9
이제서야 봤네요ㅠㅠ키세스에요!!!! 이렇게 끝나다니ㅠㅠ그래도 다시 만날 수 있게되서 다행이에요ㅠㅠㅠ성규도 기억을 잃지않았으니까 다시 만나면 알아보겠죠??? 좋은글 감사해요ㅎㅎ다른글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오뜨
그대 오셨군요! ㅠㅠ 다음글도 금방 올릴게욯ㅎ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10 13:32 ~ 6/10 13: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