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변백현] 돼지야 너 남친생겼냐? (부제 ; 변백현오빠썰썰)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a/4/4/a44803cd26a3b328e904825ab11154e1.gif)
| ♡ 내사랑 암호닉 자기들 ♥ |
콩딱 / 스위틋 / 오리 / 너무하네 / 헤헹 / 몽구 / 햇살 / 얼음 / 미원 / 누가바 인어공주 / 너구리 / 똥백현/ 꼬마꼬마 / 안테나 / 여름 / 치케 / 독서실 / 맞잡은두손 뎨후니 / 첸셩 암호닉 신청하실분들 @암호닉@ 이런꼴로 신청해주세요!! ex) @똥손고자@ 이런꼴로!! 꼴에 암호닉 받아염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점심을 먹고 나른한오후 침대에 벌렁 누워 카스와 싸이를 둘러봤음에도 무료한 터에 샤이니의 무대영상을 보며 광대가 터질듯 엄마미소를 가득담고 웃었다. 씨발 기범이 존나 씹귀진짜. 중얼중얼 혼자서 샤이니를 찬양하고 있는데 벌컥 누군가가 내 방 문을 부술기세로 들어온다. 누구야. 지금 내 행복한 시간을 방해한 새끼가. 멈춤 버튼을 누르곤 눈을 한껏째며 내 방문을 쳐다봤다. 뭔데. 변백현이 무슨일? 야 내가 노크하고 들어오랬지. 하여튼 똥백 매너없는새끼. 야 변○○ 너 남친생김? 어. 몰랐냐? 전교에 소문 다났는데. 역시 변백현 말만 존나게 많지 정보통은 느려요. 혀를 쯧 차주곤 다시 재생버튼을 눌렸다. 와 진기 눈웃음봐 녹는다. 내폰을 뺏어 대팽겨치는 변백현. 님아 미침? 우리 합의봤잖아. 적어도 난 샤이니 넌 에이핑크 볼때 건들지말자고. 야 너 박찬열이랑 사귀냐고. 어 근데 뭐.
"뭐? 야 넌 그걸 왜 나한테 말안해"
내가 그걸 왜말해야돼. 어이없어. 오늘 5일된 풋풋한 커플인 나와 찬열오빠의 사이를 왜 자신에게 말을 안했냐며 빽빽 화내는 변백현이다. 지가 뭔데 상관이야. 왜 그런새끼를 만나. 뭐? 그런새끼? 나도 모르게 인상을 찌푸리며 변백현을 아니꼽게 바라봤다. 야 그래도 니 친구잖아. 뭔 그런새끼야. 너한텐 내친구가 아니라 니 남친이겠죠. 아 어쨌든 찬열오빠랑 사귀는데 뭐. 아 짜증나 박찬열이랑 왜사겨? 내가 말했지. 너 남친사귈려면 나보다 잘난놈 만나라고. 그래 오빠보다 훨씬 잘났잖아. 도대체 어디가 어이없다 변○○. 내가 더 잘났어. 뭐래 찬열오빠 너보다 키크고 잘생겼고 거기다 성격도 좋아. ㅋ,키큰건 인정하지만 내가 더 잘생겼거든! 키 얘기에 더듬거리며 대답하는 변백현. 하지만 자기가 훨씬 잘생겼단다. 뭐라고 씨부리는진 모르겠지만 자기가 더 잘생겼다고 빽빽 우긴다. 솔직히 찬열오빠가 훨 - 씬 잘생겼지. 와, 지 남친편만 드는거봐라! 아 맞다. 좀있다 찬열오빠 오기로 했는데. 뭐? 그새끼를 왜 여기로 대리러와 엄마있는데? 어 엄마가 대리고 오래. 밥해준다고. 헐 엄마! 어이없고 짜증난다는 표정으로 내방으로 나가 거실에 앉아 드라마를 보고 계시는 엄마곁으로 쪼르르 달려가 주절주절 내뱉는 변백현이다. 엄마 변○○ 남자친구 밥해준다고 했어? 어? 저녁식사? 응. 지금 엄마 드라마 보고있는거 안보여? 저리가 좀. 역시 내 도도함과 시크함은 엄마에게서 물려받음이 분명하다. 심드렁하게 대답하는 엄마에게서 힘없이 떨어지나 싶던 변백현이 눈을 크게뜨며 침을 튀기며 손짓발짓으로 떠든다. 엄마! 그 키크고 눈크고 하이튼 박찬열이라고 기억나? 저번에 엄마 봤었잖아. 아 응 찬열이? 그래 찬열이가 ○○이 남자친구잖아. 엄마는 박찬열이 변○○ 남자친구 알고서 왜 아무말도 안해! 박찬열이 얼마나 질안좋은데! 왜 찬열이 싹싹하고 잘생기고 키도 크고 너보다 잘난거같은데? 공부도 잘한다며. 자기가 더 잘났다며 주절주절떠들던 변백현이 엄마에게 결국 K.O 당한지 우울한 표정으로 내방에 다시들어온다.
"진짜 우리집 여자들 짜증나 죽겠어"
내 방으로 왜들어오는거야. 니 방으로 썩 꺼져 변백현. 대답없이 내 침대에 덜렁 누워버리는 변백현. 야, 너 안씻고 내 침대 눕지말라고! 아 어쩌라고 지금 니 오라버니 기운없다. 왜죠. 야 그리고 찬열오빠는 니 친군데 왜이렇게 싫어해. 아 질투나.. 작은소리로 꿍얼대는 변백현. 뭐? 사내새끼가 왜이렇게 말을 웅얼거려 제대로 말해 미친놈아. 귀안파냐! 어이없어 자기가 개미만한 목소리로 말했으면서. 흥흥거리며 콧방귀를 끼고 폰을 만지고 있자니 변백현이 내 팔을 잡고 누운채로 눈만 뜬상태로 날 쳐다보고있었다. 질투난다고, 박찬열이랑 너랑 사귀는거. 질투가 왜나. 설마.. 변백현 너.. 남자좋아하냐. 이 미친년이 뭐래. 나 여자 존나 좋아하는거 모르냐. 역시 그래서 나한테 바락바락 지랄한거였어? 아.. 어떡하냐 백현아.. 미친년아 내가 백현이라고 부르지말랬지 내가 니 친구냐. 내머리를 아프지않게 손가락으로 툭 밀치는 변백현. 그게아니고. 그냥 하나밖에 없는 여동생 뺐긴 기분이라 짜증나고 질투나. 내가 갈궈도 우리 돼지는 내껀데. 내돼진데. 돼지라고 부르지마 시발. 알았어 못난아. 그거나 그거나. 왜 질투를해 찬열오빠는 찬열오빠고 넌 영원히 내 오빠잖아 질투하지마. 왜 질투를 해 이해안돼.
"야 생각해봐 니 친구 진리랑 나랑 사겼어. 어떨꺼 같냐"
진리가 너랑 왜 사겨. 최진리가 아무리 똥백 너 귀엽다고 꺅꺅 거려도 걔 키큰남자 좋아해. 닥쳐 돼지야 예를 드는거잖아. 변백현을 힐끗쳐다보고 생각에 빠졌다. 변백현과 최진리가 사귄다라.. 긁적긁적 머리를 긁적이곤 대답했다. 좀. 질투날꺼같긴해.
---
저녁이 되고 찬열오빠가 우리집으로 저녁식사를 위해 찾아왔다. 간단히 짧은 트레이닝복을 입으려했지만 변백현이 눈에 불을 키고 절대 박찬열 앞에서 너 짧은거 못입힌다며 내 옷장을 뒤져 찾아낸 7부 바지를 입혔다. 한여름에 더워죽겠는데 뭔 7부바지야. 투덜투덜 거리면서도 억지로 입곤 찬열오빠를 마중했다. 오빠 왔어요? 응, 오 변백현 이제 너 뭐라고 불러야돼냐 처남? 지랄을 싸라. 변○○ 너한테 시집보낼 생각 없거든? 내 머리를 쓰다듬는 찬열오빠의 손을 탁 쳐내곤 내어깨를 감싼 변백현은 거실에 찬열오빠를 덜렁 남겨두고 나와 함께 주방식탁으로 향했다. 찬열오빠는 당황한듯 어깨를 으쓱거리며 나와 변백현을 따라 들어왔다. 엄마를 보고 찬열오빠는 고개와 허리를 숙여 90도로 인사하더니 크게 말한다. 안녕하십니까! 저번에 백현이 친구로 한번 보셨죠? 오늘은 ○○이 남자친구로 뵙네요 - 찬열오빠의 말에 엄마는 함박웃음을 짓더니 찬열오빠를 내옆에 앉게 한뒤 밥을 꾹꾹 눌러담아 한그릇을 건낸다. 흐익 저건 아빠한테도 저렇게 준적없는 말로만 듣던 돌쇠밥. 엄마 이걸 다어떻게 먹어! 찬열오빠는 꺽꺽 웃더니 다먹을수있다며 잘먹겠습니다! 라고 한뒤 식사를 하기 시작했다. 어휴 찬열이 먹는것도 복스럽게 잘먹네 - 어머니 진짜 맛있어요! 저희 엄마보다 솜씨가 더 좋으신거 같아요! 엄마와 찬열오빠의 대화에 변백현은 엄마와 찬열오빠를 번갈아 한번씩째려보더니 이내 고개를 쳐박고 밥만 먹어댄다. 참나 이제 별거에 질투를 잘해요. 변백현.
---
그렇게 식사를 한뒤 찬열오빠를 보내곤 일찍들어가 자려고하는데 변백현이 툴툴대며 나에게 다가왔다
"야 솔직히 질투나고 아직까지 짜증나긴한데"
"한데"
"뭐 박찬열 믿을만한 놈이니까"
"놈이니까"
"오래가고 박찬열이 속썩이면 말해라"
"어"
부끄러워 간소하게 대답한 짧은 내 대답이 마음에 들지않는지 인상을 찌푸리더니 다시 인상을 피고 나의 머리를 쓱쓱 쓰다듬어주곤 내방으로 들어가게 문을 열어주곤 말한다. 잘자 우리 돼지.
잠깐만여!!! 독자언니들 똥고작가년 주저리 듣고 가실께여!!!! |
휴 오빠썰로 한번 찾아왔어요ㅠㅠㅠㅠㅠ존나 재미없엉ㅋ......(우울) 하여튼 내일 독자들 못찾아뵈서 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리올려놓고 가는거라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고마워요 우리 독자드류ㅠㅠㅠㅠㅠ재미없는 글 좋아라해줘서 고마ㅝ요ㅠㅠㅠㅠㅠ 꼴에 사랑 받고있는거 같아서 기분이좋네염! 고마워요 쪾쪾! |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 ![[EXO/변백현] 돼지야 너 남친생겼냐? (부제 ; 변백현오빠썰썰)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0/a/a/0aa1512618d7fe8672180c1b9f951e3d.png)
다이소 정샘물 파데 되게 괜찮은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