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그린나래 전체글ll조회 5012l 4

 

 

 

 

 

[슙국] 반인반수 정국이 키우는 윤기 썰 8

 

 

 

8. 찬종, 증언

 

 

 

몇 번의 신호음 끝에 상대방이 전화를 받자 윤기가 잠시 고민하다 말을 꺼냈다.

 

 

“네, 박찬열 입니다.”

“어, 형. 나 윤기.”

“아, 니가 웬일이냐. 전활 다하고?”

“그냥... 형 아직 오세훈이랑 같이 살아?”

“어. 아니 이 새끼는 왜 멀쩡한 지 집 놔두고 여기서 사는지 모르겠어.”

“형이 좋은 가보지 뭐.”

“아, 소름 돋는다. 이 새끼가 얼마나 유난인데. 사촌만 아니었으면 그냥... 근데 그건 왜 물어봐?”

“아. 형 혹시 강아지 좋아해?”

“강아지? 좋아하긴 하지. 왜?”

“키울 생각 없어?”

“야, 나 출근하면 누가 봐주냐.. 아무리 사장이라도 매일 집에만 있을 수도 없고.”

“오세훈 있잖아.”

“걔 얼마 전에 보스자리 위임받았다. 걔한테 맡겨 두고 나갔다간 강아지가 피범벅이 돼 있을 지도 몰라.”

“에이, 설마 그러겠어. 보스라며?”

“보스가 제일 위험해 인마. 원래 높을수록 위험한 거다. 너랑 나처럼. 얼마 전에도 총알이 거실유리 뚫어서 방탄유리로 갈았잖아. 조만간 쫓아내든가 해야지.”

“형.. 강아지 한번만 키워라. 어?”

“너 요새 이상한거 하나 주워다 키운다더니 이젠 나한테 까지 키우라는 거냐?”

“이상한 거 아니거든. 반인반수야.”

“아씨. 반인반수면 손 더 많이 갈 거 아냐.”

“아냐. 형이 키울 애는 7살이라 손 많이 안가.”

“이미 나한테 넘기려고 정했네. 이 새끼. 약았다? 알았어. 내가 키울게 더 말해 줄 정보 없냐? 나중에 귀찮게 하면 뒤진다. 진짜.”

“에이, 과거에 상처가 좀 많았다는 거만 빼면...이상 없어.”

“상처 많으면 손 많이 가는 거잖아. 어쩌다 네 지인이 되가지곤..”

“고마워 형. 키우기로 한 김에 오늘 와서 한번 봐. 대한병원인데.”

“석진이 병원이냐? 석진이나 볼 겸 한번 가야겠네. 한 시간 걸린다.”

“어, 고마워 형.”

 

 

꽤 길어진 통화에 병실에 있는 정국과 종인이 걱정 되 급하게 병실에 들어오며, 그래도 주인을 구했다는 게 다행이라고 생각 된 윤기가 살짝 웃었다. 병실 문을 열자마자 뭐가 그렇게 좋은지 자기들끼리 조잘대며 웃는 아이들에 덩달아 기분이 좋아진 윤기가 침대에 살짝 걸터앉아 아이들을 동시에 품에 넣었다.

 

 

 

“종인아.”

“네?”

“음..형이 종인이 데리고 살고 싶다고 하는 사람을 찾았어.”

“어? 종인이 주인님이요? 그치만..종인이는 더러워서..”

“씁, 혼나. 종인이 깨끗해. 한 시간 후에 여기로 오겠다고했어. 종인이 보러. 예쁘게 인사해?”

“네...정말..종인이 좋아해 주실까요..?”

“그럼. 당연하지. 우리 정국이도, 종인이도 진짜 예쁘고 깨끗해. 알겠지?”

“네...”

 

 

 

찬열이 올 동안 정국과 종인에게 사온 음식들을 먹이며 여러 이야기를 주고받던 윤기가 요란하게 열리는 병실 문에 찬열이 온 걸 눈치 채고 반갑게 맞았다.

 

 

 

“어, 형 왔어?”

“어. 저 둘 중에서 종인이가 누구야?”

“저기 환자복 입고 있는 애.”

“쟤 아프단 얘기 없었잖아.”

“병 있는 거 아니고 다쳐서 입원한 거라 곧 퇴원할거야. 주인이 없어서 좀 오래 끌었던 거고. 병원비는 내가 낼 테니까 퇴원소속 밟아. 아마 금방 퇴원 하게 해 줄걸?”

“이제 내가 키울 앤데 뭐 하러 니가 돈을 내. 내가 낼게.”

“그래 그럼. 나 오늘 종인이랑 정국이 만나게 해주느라 정국이랑 단 둘이 있던 적이 없는 것 같거든? 정국이랑 밥 먹고 올 테니까 종인이랑 좀 친해지고 있어.”

“야, 무슨 내가 오자마자!”

“뭐 어때. 형 말대로 이제 형이 키울 애랑 좀 친해져 보라는데. 정국아! 가자. 형아가 맘마 사줄게.”

 

 

 

뭐라 뭐라 투덜대는 찬열을 뒤로하고 정국을 안아들어 병원 밖으로 나온 윤기가 병원 근처의 죽 집으로 들어갔다. 쇠고기 죽과 전복죽을 하나씩 주문한 윤기가 정국을 내려놓고 테이블을 세팅하며 넌지시 물었다.

 

 

 

“정국아, 오랜만에 종인이 형 만나니까 좋아?”

“웅...니니형 쩰 조아”

“종인이가 제일 좋아? 그러면 형은? 형 상처받았다. 정국이 때문에 마음아파. 어떡하지?”

“어..어.. 형아 아프며는 안대..형이 제일 조아.. 니니 형아는 다음으루..아니 아프면 안대는데..어..어..아파? 아파요? 꾸기 때문에? 어어...”

“어? 장난이야. 정국아. 형 안 아파 형이 장난친 거야. 울지 마. 왜 울려고 그래. 뚝.”

 

 

 

장난으로 뱉은 말에 울먹이며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정국에 놀란 윤기가 다시 정국을 무릎위에 앉히고 다독이고 있을 때 쯤, 주문한 죽이 나오자 윤기가 정국을 돌려 앉혔다.

 

 

 

“우리 정국이 울보야. 아주. 형이 장난도 못 치겠네. 맘마 나왔으니까 먹자. 아가, 아, 해”

“아...어..아..아이 뜨거워야..”

“뜨거워? 식혀줄게. 이제 안 뜨거워. 아.”

“아.. 으어? 마시쪄..헤..”

“그렇게 맛있어? 아주 헤벌레 하네. 전복죽도 먹어볼까? 아, 해봐”

“아..우아..이거두 마시써... 근데 쩌게 더 조아.”

“그럼 정국이는 쇠고기 죽 먹어. 형이 전복죽 먹을게. 정국이가 혼자 먹을 수 있어?”

“네! 꾸기 혼자.”

 

 

 

혼자 먹을 수 있다는 정국에 어딘가 불안해진 윤기가 그릇을 정국 쪽으로 바짝 끌어다 주었다. 아니나 다를까 반은 입으로, 반은 다시 그릇 속으로 들어가는 걸 본 윤기가 작게 웃으며 얼른 자신의 죽 그릇을 비우고 정국의 숟가락을 들었다.

 

 

 

“정국이 혼자 잘 먹네? 이만큼 먹었으니까 이제 형이 먹여 줄게. 아이 착하다.”

“꾸기 잘 해써요? 꾸기 쓰담쓰담이...”

 

 

 

쓰다듬어 달라는 정국의 머리를 살살 쓰다듬은 윤기가 열심히 다 먹은 정국을 안아들고 죽 두 개를 더 포장해 병원으로 향했다. 조용히 병실 문을 열자 벌써 친해진 건지 종인을 무릎위에 앉혀 다정하게 눈을 맞추며 대화하고 있는 찬열에 윤기가 작게 웃으며 병실 안에 들어섰다.

 

 

 

“뭐야, 투덜대더니 벌써 친해졌어?”

“왜 이렇게 일찍 왔냐. 더 있다가 오지.”

“형 좋아서 온 거 아니거든. 종인이 배고플까봐 죽 사왔어. 병원밥 맛없으니까. 형 것도.”

“고맙다. 종인아, 내가 해줄게 이리 줘봐.”

“아, 형. 퇴원은 언제 해?”

“내일 바로 해도 된다던데? 통원치료나 우리 쪽 주치의가 방문치료해도 되고. 내일 마지막으로 검사한번 해보고 퇴원하래.”

“아, 그래? 종인아. 형이 부탁한 거 생각 해 봤어?”

“어...음..그게..조금만..더 생각해 봐도 되요?”

“그럼. 성급해 할 필요 없어. 못한다고 해서 형이 너 혼내는 것도 아니고. 하기 싫으면 안 해도 돼. 진짜.”

 

 

 

윤기와 종인의 대화를 듣던 찬열이 무슨 부탁이냐고 자꾸 물어오자 결국 찬열을 병실 밖으로 데리고 나와 그동안 정국과 종인에게 있었던 일들을 모두 말 하며 항소심을 준비하고 있다는 이야기 까지 하자, 표정이 싹 굳어 진지해진 찬열이 도울 일이 있으면 무조건 말하라며 그 부탁에 대해 묻자 잠시 망설이던 윤기가 증인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사실, 항소심을 준비하는데 증거가 조금 부족해서, 종인이한테 증인 서 줄 수 있냐고 물었어. 근데 아무래도 종인이 한 테는 상처일 테니까 거절해도 된다고까지 말했고.”

“야, 애한테 너무 무거운걸 부탁한 거 아니냐?”

“그래. 그걸 아니까 거절해도 된다고 한 거 아니야. 종인이가 거절해도 어떻게든 승소해서 그 새끼들 다 집어넣을 거야.”

“후..그래서 어쨌든 종인이가 그 보호소에서 차마 입에도 못 담을 일들을 당했다는 거지? 정국이 까지. 저 조그마한 몸들로? 씨발 진짜.”

“나도 화났어. 종인이 이야기 들었을 때는 더. 종인이가 왜 지금까지 혼수상태였는데. 물고문 때문이야. 형. 무슨 일이 있어도 승소할게.”

“물고문? 뭐 이딴... 우리 쪽 검사도 투입시킬게. 많을수록 좋겠지. 일단 들어가자. 이 얘긴 전화로마저 하고.”

 

 

 

복잡한 마음으로 병실 문을 열고 들어가자, 무언가 심각하게 고민하는 듯 한 종인과 서툴게 종인의 등을 두드리는 정국을 보고 애써 미소 지은 찬열과 윤기가 아이들에게 다가갔다. 심각하던 종인이 윤기, 찬열, 정국을 한 번씩 차례로 바라보다가 이내 결심한 듯 윤기를 향해 입을 열었다.

 

 

 

“형..저 그거 할게요..제가 그 원장님 앞에서 그거..말 할게요.”

“어? 아니 종인아. 힘들면 안 해도 괜찮아. 형이 알아서 할 수 있어.”

“아니, 할 수 있어요. 이제 종인이도 주인님 생겼으니까.. 종인이 지켜줄 사람 생긴 거잖아요. 그쵸? 그러니까 종인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고마워 종인아..진짜 고마워. 이제 종인이란 정국이 아프게 한 나쁜 아저씨들 혼내줄 수 있겠다. 그치?”

 

 

 

증언을 하겠다는 종인의 말을 들은 윤기가 걱정스런 마음에 종인을 바라보자, 종인의 눈빛과 표정이 안쓰러웠는지 찬열이 종인을 들어 품에 안았고, 곧 정국을 안아들은 윤기가 사건을 맡은 검사에게 전화를 걸었다.

 

 

 

 

 

 

{암호닉-탄탄, 정국아가, 레몬라임, 봄이, 민윤기, 초록이래, 군쥬님, 쿠쿠

으아, 오랜만이내요. 잘 지냈어요?}

 

 

 

 

 

 

오랜만 이에요!!

어, 드디어 종인이의 주인님이 생겼네요.

음, 쓰려고 했던 찬종이나 세종글은 다른 필명을 하나 더 만들려구요.

그대신 여기에 찬종이 생겨버렸네요. 

항상 언급했다시피 암호닉도 계속 신청 받는 중이고 소재도 신정 받는 중이에요!!

할까말까 할까말까 하면 하는걸로~

읽고 댓글 한 줄 남겨 주세요ㅠㅠㅠ 어려운거 아니잖아요? 부탁할게요. 암호닉들 항상 고마워요ㅎㅎ

빠른 시간내에 또 올게요!! 하트~♡

<오타있으면 둥글게 가르쳐 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탄탄임댜 내가 일등!
8년 전
독자3
아가들이 너무귀여워서 귀염사.(깨꼬닥)
8년 전
그린나래
우와,일등햇네요? 축하해요 보고싶엇는데 잘지냇어요? 아프진않고?
8년 전
독자6
감기걸렸어요 잘 놀고나서 막판에 ㅠㅠ
8년 전
그린나래
ㅠㅠ조심해야죠..잘 낫지도 않을텐데....얼른 나아요
8년 전
독자7
그린나래에게
고마워요 자까님도 감기조심해요!

8년 전
독자2
꺅ㄱ초록이래에요!!:)
이것저것보고있는데 갑자기 알림울려서..어어엉ㅇㅇ
드디어종인이에게도 주인이 생겼네요!다시는 상처받지않고 승소했으면..8ㅅ8
애기들도 주인이 잘챙겨주겠죠..?정ㅇ국이너무ㄱ여워...

8년 전
독자4
길게쓰려고욕심부리다1등놓쳤어...퓨ㅠ퓨
8년 전
그린나래
아ㅋㅋㅋㅋ길게쓰려다가 놓쳤어요? 괜찮아요 2등인데뭐, 일주일만인데. 잘지냈어요? 안피곤해요?
8년 전
독자12
평일에 뭐했는지 기억도 안나요ㅠㅂㅠ
작가님은 잘 지내셨죠?

8년 전
그린나래
매일 똑같이 살아서 너무 지루해요ㅠㅠ
8년 전
독자13
그린나래에게
에잉ㅇ..지루하면 안되는데...그래도 큰 탈은 없으신것같아 다행이네요!:)

8년 전
그린나래
13에게
걱정 고마워요ㅎㅎ요번주도 잘보내요~

8년 전
독자5
아고..ㅜㅜㅜ 오늘도 귀엽네요 정국이..ㅜㅜ 근데 아.. 꼭 나쁜,,원장을 잡아야되는데
8년 전
그린나래
그러게요..좀 전개를 서둘러야겟어요. 독자님들 화나겠어
8년 전
독자8
봄이! ㅠㅠㅠㅠ 종인이한테 주인생겨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더불어 슙국이들은 달달달달모드ㅠㅠㅠㅠ안자고 있길 잘했네요! ♡
8년 전
그린나래
오랜만이에요ㅎㅎ피곤하면 얼른자요ㅠㅠ봄이는 아픈데없이 잘지냈죠?
8년 전
독자9
넹, 잘지냈어요! 쓰니님도 아프지말고 건강 잘챙기세요~
8년 전
비회원154.49
나쁜 원장 꼭 혼내주세요!! 아니 저런 어린 애들한테!! 종인이한테 주인이 생겨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
엇 오타 발견했어요..ㅎ 이제 종인이란 정국이 요부분이요~

8년 전
그린나래
아 고마워요ㅎㅎ꼭 혼내도록할게요~
8년 전
독자10
꾸기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애기 ㅠㅠㅠ 윤기도 정국이 만나고 점점 유들유들해지는 게 보기 정말 좋네요 ;^; 종인이한테 주인이 생겨서 다행입니다!! 빨리 그 못된 놈들 감옥에 쳐넣어주세여 ㅠ
8년 전
그린나래
어우..정말 전개를 서둘러야겠어요!! 좋아해줘서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41.192
암호닉 아가 로 신청할게요ㅠㅠ! 아가들 너무 귀여워요ㅠㅠ나쁜 원장 최소 사형ㅠㅠㅠ나쁜인가뉴ㅜㅠ
8년 전
그린나래
아가?알겠어요ㅎㅎ비회원인데도 ㅘ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1
허루ㅠㅠㅠㅠ진짜 이케 이쁜 친구들을 데리고 못된짓을 할슈가있나?ㅜㅠㅠㅠㅠㅠ징짜ㅜㅠㅠㅠㅠㅠ너무하다
8년 전
그린나래
귀엽게진짜ㅋㄱ울지마요
8년 전
독자14
군쥬님입니다!
아으 ㅠㅠ드디어 니니에게도 주인님이 생겼군요!
다행이에요ㅠㅠ 우리 꾸기도 니니도 다들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자까님도 행복하시길♡
다음편에서 뵈요 ㅎㅎ

8년 전
그린나래
으아!!오랜만이에요~~~ㅎㅎ보고싶엇어요...잘지내고잇죠?
8년 전
독자15
당연하져! 자주와요 자까님, 보고싶어요 ㅠㅠ♡
8년 전
그린나래
그래두 일주일에 한번은 오고잇어요!!더 자주올까요?
8년 전
독자16
헐 이제봤어요!
더 자주오시면 애정합니답♡ 쪽쪽>3<

8년 전
비회원0.81
아유 쿠쿠입니다 쓰차를 당해서 한동안 안들어왔더니 글이..(울먹) 아가들한테 모두 주인이 생겼아요!이제더니 아프지않기를 바래야죠?
8년 전
그린나래
진짜오랜만이네요ㅜㅠ아가들행복하게할테니까 쿠쿠도 얼른 쓰차풀리길바래요ㅠㅠ
8년 전
독자17
잘보고가여ㅎㅎ 찬열이 툴툴대더니ㅋㅋ 금방 친해졌네여ㅎㅎ 종인이 큰 용기 내주고 윤기랑찬열이 안쓰러우면서 고맙겠어여ㅜㅜ 정국이ㅋㅋ 귀여워여ㅋㅋ 아프다니까 울먹울먹...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9:18 ~ 6/5 9: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