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세훈] 편의점알바때문에 단골된 징어썰111111 (부제: 난왜이렇게생겼음?)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b/7/e/b7e18e2ffa7b2fee2ef8c72860e81d09.jpg)
너징은 지금 고등학교 2학년이야. 고등학교생활에 익숙해지고 진로에 대한 생각이 많아질때니까 그만큼 공부도 열심히하고있기는 무슨, 진로에 대해 생각은 많지만, 손에 쥐고있는건 연필이 아닌 마우스....ㅎㅎㅎㅎ 그렇게 엉덩이를 긁적이면서 구부정하게 의자에 앉아 컴퓨터를 하면서 엑소를 핥음. 아주 모니터를 핥을 기세로 사진을 모으고있는데 엄마가 들어오더니 너이럴줄알았어! 공부안해? 하면서 등짝스! 파! 이! 크! 엄마한테 대들어봤자 더 두들겨맞을게 뻔하니까 컴퓨터옆 마구 헤집어져있는 문제집쪽으로 의자를 끌고 가서 연필을 들고! 공부를 하려는데! 이상하게 잠이와....... 컴퓨터할때는 말똥말똥하던 눈이 공부하려하면 자꾸 감기고 꾸벅꾸벅 졸기시작해.... 근데 이렇게 자면 엄마가 또 맨날 앉아서 컴퓨터나 하니 성적도 이모양이고 살도 찌는거아니냐, 안되겠다 학원을 보내야겠다, 이러면서 잔소리를 해댈게 뻔하니까 밖에 나가는게 귀찮은 너징이지만 어쩔수없이 바깥바람도 쐴겸 편의점가서 핫식스라도 사오려고 슬리퍼를 질질 끌고 나왔어. 아직 여름이라 날이 많이 더워서 낮에는 나가는걸 꺼리고, 밤에는 좀 적당한 온도라서 거의 밤에만 나오는 너징은 손목시계를 보니까 시간이 11시30분이야. 그래서 어휴, 아무리 여름이여도 밤은 밤이네.. 너무 어둡다, 중얼대면서 후줄근한 반바지에 반팔차림, 머리는 반묶음을 하고 모자를 푹 눌러쓰고 얼굴은 폐인 그 자체인상태로 편의점을 가. 어차피 잘보일사람도 없고 밤이라 어두워서 얼굴을 자세히 들여다보지않는이상 안보일걸 알기에 슬리퍼를 직직 끌면서 편의점에 왔어. 편의점에 들어오니까 낮은남자목소리가 "어서오세요." 라고 말해. 너징은 신경안쓰고 곧장 음료가 진열되있는 곳에 가서 핫식스를 사고 다른 먹을거리들도 집어와. 그리고 카운터에 와서 올려놓고 카톡하려는데 깜빡하고 집에 폰놓고옴..... 그래서 그냥 멀뚱히 서서 카운터에서 너징이 고른 먹을거리바코드를 찍는 남자의 손이 보여.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고개를 드는데........ ![[엑소/세훈] 편의점알바때문에 단골된 징어썰111111 (부제: 난왜이렇게생겼음?)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1/f/6/1f645e11281a55e0c8b5882bc3cd0776.jpg)
"3200원 입니다. " ??????? 헐. 뭐야. 여기 새 알바인가? 뭐지? 아니 근데 그보다 저거 남잔가? 저남자는 아무것도 안한것같은데 왜 저렇게 생겼고 난 왜 이렇게 생겼지? 똑같은조건다른얼굴? 이러면서 슬쩍 본 그알바 얼굴에 멘붕이 와서 멍하니 보고있는데 그 알바가 "저기, 3200원입니다. " 라고 다시 한번 말해줘. ㅠㅠ목소리는 왜 또 저렇게 낮고 좋아ㅠㅠ 딱 너징이 좋아하는 목소리임...... 너징.... 지금 처음 본 그 알바한테 제대로 빠졌음. 이걸보고 첫눈에 반했ㄷr고 ㅎr는건ㄱr...? 쿡-☆ 은 무슨 일단 그 알바가 너징을 이상하게 볼것같음.... 그래서 냅다 4000원을 내고 거스름돈 800원을 거슬러받는데 손이 살짝닿음. 그래서 별것도 아닌거에 너징은 당황해서 동전 건내받다가 떨어뜨림. 그래서 더 당황한 너징이 "어어...... " 이러면서 쪼그리고 앉아서 동전을 줍고 있는데 그 알바는 카운터 밑이 막혀있으니까 주워줄수는 없고 봉지에 먹을거리 담고나서 너징이 쭈그리고있는 카운터 앞쪽으로 몸을 기울이고 너징이 줍는 동전을 바라보면서 "어..... 저기 괜찮으세요? " 이럼. 너징은 그 한마디에도 와... 자상하다... 라고 생각하면서 (콩깍지가 씌여서 뭘해도 멋짐.ㅋ ) "아.... 네.. 괜찮아요..! " 하고는 봉지를 들고 후다닥 집으로 뛰어감. 첫번째 썰 끝! 아니 이게 처음쓰는거라서 되게 막 쓰는게 어렵고그릏다.......ㅎㅎ......... 반응 좋으면 또 올게요! 는 무슨. 어떻든간에 또 쓰러올거임. 아... 아니근데... 반응주면 더좋고... 뭐.... (츤츤)
모든 시리즈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위/아래글현재글 [엑소/세훈] 편의점알바때문에 단골된 징어썰111111 (부제: 난왜이렇게생겼음?) 71 12년 전 공지사항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