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에브리띵 전체글ll조회 1537l 1
winter winter winter 

 

겨울 그리고 겨울 그래도 겨울 

 

당신에겐 겨울이 지나 봄이 찾아왔습니까? 

 

답이 돌아오지도 않는군요. 

 

당신은 심장마저 얼어버린 사람이라... ... . 

 

 

 

 

 

 

SNOWMEN 

 

 

 

눈사람들 

 

 

 

 

 

 

 

 

 

 

사람을 몰래 지켜본다는것은 매우 초조한 일이였다.내 몸을 숨키고 들키지않기위해 갖은 노력을 해야만했다.햇살조차 들지않는 비좁은 틈으로 힐끌힐끔 쳐다보다가 눈길을 거두었다. 

 

그 누구의 발도 들여지지않아 매끄럽게 쌓인 눈위로 그 중에서도 한가운데에 서있던 당신. 

 

비바람,칼바람,눈바람 다 맞아가며 꿋꿋이 서있었을 당신은 상상해보았다.당신이 고통을 겪고 통증을 호소하려했다.안타깝다,나는 그저 당신의 모든 신체부위를 따듯하게 녹여주고싶었다.그대로 녹아내리고 흘러서,다신 눈덩이가 되진않게끔 눈꽃이 되어 흩날리길 바람이였다. 

 

꽃이 피지도않을 봄에,피어나는 눈꽃이란게 하얀 겨울에서만 볼 수 있는 경관이라고도 할 수 있었다. 

 

 

 

저는 많은걸 잃었어요.그와 동시에 당신이 저에게 왔었어요.그럼 저는 제 모든것을 맞바꾸고 당신을 얻게 된 셈인건가요?아니라면 제 착각에 불과한것이죠. 

 

 

 

제가 녹여줄게요.제발 사라져주세요. 공중에 흩날리는 눈꽃처럼 희미해져주세요. 

 

 

 

오늘도 기도했다.나의 구원,또 다른 구원을 위해서. 

 

 

 

 

 

 

‘ 나 이대로가면 언제 다시 올지도 몰라... ... . ’ 

 

 

 

아니,나야말로 지금 이렇게 다시 오게될 줄은 몰랐었다. 

 

 

 

‘ 거기서 평생 나를 기다리든지,서로를 잊고 제 갈 길 가든지. ’ 

 

 

 

그게 자기 뜻대로 되는 쉬운 일이 아니였음을 깨달았다.사람을,기억을 잊을 수가 없어서 잊혀지길 기다릴뿐이였다.네가 없었던 나의 지난 6년의 시간도 다 무색해졌지만말이다. 

 

 

 

‘ 네 맘대로해. 네가 얼어죽든 난 상관없으니까. ’ 

 

 

 

그리고 나는,그 겨울보다 더 차갑게 너를 남겨두고 떠나버렸었다. 

 

너도 차가웠다.우린 눈사람과 같았다.한자리에 머물다가 언젠가는 녹아내릴 존재였는데,한없이 차갑기만했다.우리가 하던 사랑도 그러하였다. 

 

날 붙잡지도않았지만,평생 나를 기다릴것만같았던 너. 

 

 

 

 

 

 

“ 이젠... 대답해줘... ... . ” 

 

 

 

물론 대답은 돌아오지않았다.너는 여전히 굳어있다.얼었든 매말랐든 한자리에서만 서있었다.당장 너에게로 달려가 어깨를 흔들어 깨워주고싶었다.아직도 깊은 꿈이라도 꾸고있는거야?일어나라고,이제 그만 눈을 떠... ... .한공간에서는 사람이 둘이나 있었지만 고요하기만 했다. 

 

 

 

“ 정말 나를 사랑한다면 부디 나를 안아달라고... ... . ” 

 

 

 

넌 정말 이것도 저것도 아니였어.사람 미치게 하는게 아주 네 주특기였어.네 손아귀에 놀아나는것도 나였고,오직 너때문에 내가 남몰래 울기도했고,다시금 웃기도 했고.이유는 나도 몰랐었다.이제야 와서 알게 된 건,다 네가 알려준것같다. 

 

다시 너를 찾아와서,네 앞에 주저앉아버렸다.다신 안보기로 했는데,정말 널 잊고 잘 지낼 자신 있었는데... ... .나는 너무나도 절망스러웠다.이젠 나를 거들떠도 보지않고 등을 돌린 네게 화가 나기도했다.애증이라는 감정이 돋아나기시작했다. 

 

주먹을 휘둘러 너를 부수었다.머리가 쪼개지고 눈바닥 위로 처참하게 떨어져나갔다.미약하게 들어오는 햇빛에 눈이 녹기도 하였다.발로 짓이기니 더 이상은 잔재마저 없어졌다. 

 

 

 

“ 맙소사-... ... . ” 

 

 

 

내가 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넌 정말 눈사람이다. 

 

녹아내려 없어져버린 눈사람 

 

차라리 눈꽃이 되어 눈바람이 되어 저멀리로 흩날렸으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여운이남아요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재밌게보고있어요 자까님! 힘내요 ♥♥
10년 전
에브리띵
어...어멍♥진심으로감사드립니당.혹시 암호닉이라도 주시겠어요?제 무한한 사랑을 드리고싶네요^♥^
10년 전
독자2
헐 이제봤네요ㅠㅠㅠㅠ 사랑이라니..♥ 암호닉 신청 한번도안해봤는데..음.. ♥3♥ 이걸로해주세요!!!
10년 전
에브리띵
네넹♥♥♥♥ ♥3♥사랑합니다 진심으루ㅎㅎ오늘도 새글올릴생각인데 꼭보러와영♥
10년 전
독자3
당연하죠!!! 달려갑니다 슝♥
10년 전
에브리띵
3에게
♥♥♥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위너 [조각글] Winter winter winter (부제:snowmen)6 에브리띵 08.30 17:18
전체 인기글 l 안내
5/13 5:58 ~ 5/13 6: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