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4989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김선호]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

 

w.1억  

 






"그래서 애인은 언제 보여줄 거니?"




오늘도 엄마는 내 애인이 궁금하댄다 근데 동생이란 새끼는



"가짜 남친일 걸. 믿지 마 엄마. 그때 케이크랑 꽃 준 것도 지가 산 거 아닐까?"<- 동생


"개새끼야."<- 나


"엄마 얘가 욕해."<- 동생 


"누나한테 얘가 뭐야"<- 엄마



자꾸 저렇게 시비를 건다ㅡㅡ 뒤질라고 진짜.... 근데...



"우리 딸 남자친구 한 번 보는 게 소원이다 증말.."



저렇게 말하는데.. 또.. 우리 아저씨라면 보여줘도 되겠다 싶기도 한데...또....



















"응?"


"아, 아니예요!"




아저씨한테 말은 못 하겠는 거다... 괜히 아저씨!.. 하고 얘기 하려고 각 잡았다가도 아니라고 하면, 아저씨가 싱겁다며 기지개를 핀다.



"흐아아아아아아."



하아푸우우움... 하품을 하면, 아저씨가 내 입 안으로 손가락을 넣길래 물어버렸더니, 아아악! 하고 소리를 지른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9 | 인스티즈

 [김선호]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

 

w.1억  

 






"그래서 애인은 언제 보여줄 거니?"




오늘도 엄마는 내 애인이 궁금하댄다 근데 동생이란 새끼는



"가짜 남친일 걸. 믿지 마 엄마. 그때 케이크랑 꽃 준 것도 지가 산 거 아닐까?"<- 동생


"개새끼야."<- 나


"엄마 얘가 욕해."<- 동생 


"누나한테 얘가 뭐야"<- 엄마



자꾸 저렇게 시비를 건다ㅡㅡ 뒤질라고 진짜.... 근데...



"우리 딸 남자친구 한 번 보는 게 소원이다 증말.."



저렇게 말하는데.. 또.. 우리 아저씨라면 보여줘도 되겠다 싶기도 한데...또....



















"응?"


"아, 아니예요!"




아저씨한테 말은 못 하겠는 거다... 괜히 아저씨!.. 하고 얘기 하려고 각 잡았다가도 아니라고 하면, 아저씨가 싱겁다며 기지개를 핀다.



"흐아아아아아아."



하아푸우우움... 하품을 하면, 아저씨가 내 입 안으로 손가락을 넣길래 물어버렸더니, 아아악! 하고 소리를 지른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9 | 인스티즈

 [김선호]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

 

w.1억  

 






"그래서 애인은 언제 보여줄 거니?"




오늘도 엄마는 내 애인이 궁금하댄다 근데 동생이란 새끼는



"가짜 남친일 걸. 믿지 마 엄마. 그때 케이크랑 꽃 준 것도 지가 산 거 아닐까?"<- 동생


"개새끼야."<- 나


"엄마 얘가 욕해."<- 동생 


"누나한테 얘가 뭐야"<- 엄마



자꾸 저렇게 시비를 건다ㅡㅡ 뒤질라고 진짜.... 근데...



"우리 딸 남자친구 한 번 보는 게 소원이다 증말.."



저렇게 말하는데.. 또.. 우리 아저씨라면 보여줘도 되겠다 싶기도 한데...또....



















"응?"


"아, 아니예요!"




아저씨한테 말은 못 하겠는 거다... 괜히 아저씨!.. 하고 얘기 하려고 각 잡았다가도 아니라고 하면, 아저씨가 싱겁다며 기지개를 핀다.



"흐아아아아아아."



하아푸우우움... 하품을 하면, 아저씨가 내 입 안으로 손가락을 넣길래 물어버렸더니, 아아악! 하고 소리를 지른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9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뭔데 뭔 말이 하고싶은데."



눈치는 빨라가지구... 뭔 말이 하고싶은 거냐며 내 볼을 잡아당기길래 한참 망설이면, 말하라며 말할 때까지 놓아주지않는다.




"아니 그냥요..!"


"그냥 뭐."


"아녀유."


"말햇!!살."


"아 뭐야 재미없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없다면서 왜 웃어."


"ㅋㅋㅋㅋㅋㅋ아저씨 그 얼굴로 개드립 치니까 짜증나 ㅠㅠㅠㅠㅠㅠㅠ"


"왜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랑 안고 꽁냥꽁냥 하다가도 나는 조용히 아저씨에게 말한다.




"아저씨."


"응?"


"우리 엄마가 아저씨 엄청 보고싶어해요. 궁금해하고.."


"아, 그래? 나도! 엄청 궁금해."




부담스러울까 싶어서 말을 안 했던 건데 진짜 눈 반짝이면서 궁금하다고 하는데..


"나중에 시간 내서 한 번 뵈러 갈까?"


"진짜요?????안 부담스럽겠어요?????"


"왜 부담스러워? 하나도 안 부담스러운데. 네가 편한 날로 잡아. 네가 편한 날이면, 나도 편하니까."




너무 의외인 대답을 해서 또 나는 아저씨한테 반하게 되었다. 진짜.. 뭐야... 앙 뭐야아앙 하면서 아저씨 가슴팍을 주먹으로 치면, 아저씨가 아프다며 내 손목을 잡는다.

한 번도 상상해본 적 없다. 엄마에게 남자친구 소개 시켜주는 것.. 결혼 할 상대나 엄마를 보여줄 수 있겠구나 싶었는데 진짜.


















"어머 어떡해 엄마 지금 예뻐? 괜찮아?"




나보다 엄마가 더 난리다. 그냥 와서 밥만 먹고 간다는데.. 왜 이렇게 꾸미는지.. 대충 대답을 해주고선 아저씨가 집 앞에 왔다고 카톡을 보냈기에 마중을 나온다.

양손에 뭘 저렇게 들고있는지.. 과일이랑 이것저것 사들고 왔길래 뭐냐고 막 입을 틀어막으면, 춥다며 얼른 들어가잔다.

아저씨는 긴장도 안 되나.. 진짜..나도 조금 기분 이상하고 그런데 ㅠㅠㅠ




"…어머어머어머!! 진짜 우리딸 남자친구 맞아요?? 거짓말! 진짜 이렇게 잘생기고 키까지 큰 사람이 우리 딸 남친이라구요???? 거짓말!! 돈주고 막 남친인 척 해달라고 한 거 아니고???"


"…."



왜 저래 진짜.............? 예상대로 엄마가 아저씨를 너무 너무 좋아해줘서 너무 당황스러웠다. 

얼른 앉으라며 식탁 의자를 끌어보이는 엄마에 나는 고갤 저었다.




"아직 밥도 안 됐는데 뭘 앉아아.."


"그런가 ^^? 아, 너무 좋다~~ 우리 딸 어쩌다가 만나게 된 거예요??~~ 아! 나이는 어떻게 돼요? 아니지 아니지 이름이 어떻게 돼요??"




아주 폭풍 질문이다.. 폭풍 질문.. 



"리치 방 구경 좀 하고 와요~ 그럼 밥 다 될 것 같은데~~"




저 말에 나는 고갤 끄덕이며 아저씨 손목을 잡았다가도 손목을 바로 놓고선 말한다.



"잠깐만요. 잠깐만."



책상 위에 막 과자 봉지도 있고.. 흘린 것도 꽤 있었던 걸로 기억해서 급히 치우고선 나오면... 동생이란 새끼가.




"저희 누나 겉모습만 보고 믿으시면 안 돼요. 완전 더럽고.. 두얼굴ㅇ.."



"…."


"뭐라했냐."<- 나


"뭐가?"<- 동생



저리 꺼져- 하고 동생 이마를 손바닥으로 밀고선 아저씨랑 같이 내 방에 들어가면, 아저씨가 계속 웃는다. 



"왜요...?"


"어머님이랑 너랑 완전 붕어빵이라서 놀랬어. 동생은 완전 다르게 생겼고."


"아, 동생 쟤는 아빠랑 판박이에요. 닮은 구석이 없어..나랑은...근데.. 아무래도 좀 불편하죠..?"


"아니? 절대 안 불편해. 재밌는데 진짜."


"진짜요...?"


"응. 근데."


"???"

"되게 네 방이 너랑 안 어울리는 거 알아? 핑크공주야? 무슨ㅋㅋㅋㅋ."


"아 왜 웃어요 진짜!"


"공주방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아니 무슨 다들 밥이나 먹어!! 얼굴 뚫려!!"


"…."



밥 먹는데 아주 동생이랑 엄마랑 쌍으로 아저씨를 대놓고 쳐다보는데.. 내가 다 부담스러운 거다.

아니 엄마까지는 이해를 해!! 근데 동생 저 새끼는 왜 저렇게 부담스럽게 쳐다보냐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겼잖아."




잘생겼잖아- 하고 아련하게 말하는데. 너의 그 와꾸를 보니까 이해를 하게 됐다. 너랑은 다르게 잘생기긴 했지.

아저씨 숟가락 위로 맛있는 반찬들이란 것들은 다 올려주고, 아저씨는 주는대로 다 받아먹고.. 괜히 아저씨 눈치를 보게 되었다. 아저씨가 혹시라도 많이 불편할까봐.




"…."



갈 때까지 어찌나 저렇게 뚫어져라 쳐다보던지.. 어휴 증말..

밥을 먹고 불편할까봐 바로 가야된다고 거짓말을 하고서 아저씨랑 같이 차에 앉아있긴 한데..




"와 내가 다 기빨리는데... 아저씨 괜찮아요??"


"응. 진짜 좋았는데 나는."


"에? 좋았다구요.......? 완전 부담 쩌는데..."


"아냐. 난 진짜 좋았어. 너랑 더 더 더 가까워진 것 같아서 더 좋았어."


"진짜 오글거려."


"오글 거리는 거 싫어?"


"아니 뭐 싫은 건 아닌데."


"가끔은 오글거려도 되지않나~~?"


"아니 뭐~ 그렇긴 한데..."


"ㅋㅋㅋㅋ얼른 들어가봐."


"조금만 더 있다가 갈래요.."





아저씨가 내 볼을 검지손가락으로 툭툭- 간지럽게 건드리길래 입술을 쭉- 내밀었더니 아저씨가 다가와 내 입술에 짧게 입을 맞추고선 떨어진다.



"아, 안 되겠다.. 그냥 아저씨랑 결혼 해야겠구만."


"너만 결혼 하자고 하면 당장 하지."


"진짜?"


"진짜. 난 준비 돼 있어."


"안 돼. 나 없어요."


"내가 있잖아."


"어우."


"ㅋㅋㅋㅋ참나."




그래도 말이라도 저렇게 해주니까 너무 너무 좋았다. 나 진짜 사람 너무 잘 만난 것 같아.




"아, 참 뭐 갖고 싶은 거 있어?"


"갖고 싶은 거?? 왜요??"


"내일모레면 네 생일이잖아."


"아??"


"뭐야 본인 생일도 잊고 사세요?"




나도 잊고 있었던 내 생일을 아저씨가 기억을 한다. 잠시 벙쪄있으면, 아저씨가 내 볼을 꼬집었고.. 나는 멍 때리다가 말한다.




"난 아저씨랑 같이 자는 거!"


"그건 오늘도 할 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태."


"뭘 변태야. 잠만 자는 거."


"누가 뭐래요? 그냥 습관적으로 변태라는 말이 나온 거."


"안 물어봤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진짜 갖고 싶은 거 없어? 그래도 네가 필요한 걸 주는 게 나을 것 같아서."


"흐음...없는데에...."


"그래애~~?"


"그으래애요~"

















아....................................................

그래.. 오늘 생일인데... 엄마는 바쁘다고 그냥 나가버렸고, 동생은 돼지라고 아침부터 놀리고.....미역국 못 먹은 채로 늦잠을 자고 일어나면 또 알바를 하러 온다.

근데 또...



"이거 맛이 이상해요. 탄내 나. 먹어봐요."


"네?"


"먹어보라구."


"(먹어봄) 아이스티라 탄내가 날 수가 없는데요..!"


"탄내가 난다구요."


"아, 그럼 다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알바가 왜 이렇게 불친절 해요? 재수없게 진짜. 여기 사장 데리고 와."




ㅅㅂ...진상까지 만나버렸다. 근데 무슨 신께서 생일빵 대신에 진상들을 내려주시는지...




"카드 결제이신가요?"


"카드를 들고있으니까 카드 결제겠지 알면서 묻는 거야, 뭐야?"




시발아............. 생일에 이렇게 까이는 거... 왜 이렇게 서러운지 진구가 위로까지 해주니까 더 슬퍼서 혼자 숨어서 훌쩍 한 번 하기는 했는데....




[친구가 급한 일 생겼다고 해서 잠깐 보고올게. 집에 가있어!]




아저씨까지 데리러 오지 못 한다고 하니까 더 서럽다.. 아니 그럴 수는 있는데.. 그냥 서럽다고.. 그냥..

체리한테 막 여태까지 있었던 일 다 말했더니, 체리가 막 대신 욕도 해주고 그랬는데도 분이 풀리지가 않는다.

심지어 체리가 오늘 나한테 생일 축하한다고 말도 안 해줬어ㅠㅠㅠ근데 또 축하 안 해주냐고 삐지기에도 뭐하고ㅠㅠ흑.흐흑흑ㄱ..흙...자갈...

익숙하게 아저씨 집에 도착해 비밀번호를 치고 들어갔는데 진짜 펑!! 소리가 들려서 완전 발작해버렸다.





"미친 십랍ㄹㅈㅂㄹ!!"



"서푸라이쥬!!"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9 | 인스티즈

"자! 이제 봐! 엄청 감동했을 걸!? 그럴 걸!?!?!?!!"


"…."


"저봐 감동해서 울지! 그치!"


"씹 ㅠ..."


"…."


"ㅠㅠㅠㅠㅠㅠㅠ헝흥ㅎ느그흫ㄱㄴㄱㄶㄴㄱ뭐야 진짜 ㅠㅠㅟㅅ뷰ㅠㅠㅠㅠ짜증나ㅠㅠㅠㅎㅈ두헐유ㅠㅠㅠㅠㅠ진짜 개짜증ㅁ나유ㅏㄴㅁ유ㅏㅇ뮤ㅜㅠㅠㅠㅠ"




이게 뭔 상황인지 어색하게 거실 소파에 앉아서 손을 흔들고 있는 체리부터 해서.. 운다며 놀리는 듯 삿대지를 하는 윤시윤 저 사람이랑 ㅠㅠㅠㅠㅠㅠㅠ

어색하게 웃으며 서있는 아저씨까지 보니까 ㅠㅠㅠ너무 서러워서 계속 울게 됐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막 욕하면서 우니까 체리가 옆에 윤시윤을 가리키며 말한다.





"다 이 사람이 꾸민 짓이야."




근데 유체리 넌 왜 여기있냐 ㅅㅂ...?





















































-

-

-

이잉 이잉 ! 이잉! 









암호닉 명단s 

+ (메일링 ㄷ ㅐ상s)+ 


[누텔라]   [감쟈]  [뜨또잉]  [오뎅]  [디올]  [지그미]   

[델리만쥬]  [윰니]  [누리달]  [휴롬원액기]  [에디] 

[소나티네]  [파카팤]  [쿠우쿠우]  [영이]  [시엘러]  [치킨] 

[곰돌희] [체리]  [미갱]  [두식이]  [오복이] [리소] [탕후루]   

[라미]  [박카스]  [둠칫]  [말랭이]  [삐뽀]  [바뱌뱍]  

[숑숑]  [기싱]  [복슝아] [세나]  [미개봉중고]  [두덩]  [경운기] 

[필소]  [뚜뉴]  [으소로롱] [두부]  [떡볶이]  [J] 

[동동]  [졔졔]  [톸톸]  [헬로키티]  [도담도담]  [다내꺼] 

[엘리벨리]]  [쿼카]  [죵와당]   [크헿]  [주룩이]  [엔] 

[롤리]  [슝럽]  [꺙]  [나나쿙]  [쥬주]  [자몽오이]  [오뎅이]  [호선] 

[쏨쏨]  [밥공]  [계란말이]  [피아노]  [크루시오]  [포뇨] [리아] 

[큐큐]]  [워메]  [퐝그미]  [뿌] [두부]  [예삐몽구]  [쥬라기]  [만두] 

[완투뜨리]  [둘리]  [훗추추]  [쭈굴한 물만두] [무지] 

[썬]  [쏠링]  [뽀끼뇸]  [하리보]  [1937]  [지민앓이] [우꾸꾸] 

[뚜비]  [따띠뚜]  [본새지존]  [두부]  [코코]  [꾸까]  [또록]  [히힣]   

[하마]  [99]  [다몌]  [재회]  [바두리]  [뇽이]  [밍2]   

[꼬앵이]  [카롱]  [밍밍]  [경운기]  [밍멍] [태태태] [꼬맹]

[하늘] [해로]  [찐꾹] [뿌뿌] [댕굴찌] [113] [칠칠이]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등이다!!
3년 전
독자13
델리만쥬
오랜만에 1등해보네욬ㅋㅋㅋ
리치 울지말고ㅠㅠ

3년 전
독자2
에디
3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아ㅋㅋㅋ진짜 너무 좋다 아 미쳤다ㅋㅋㅋ 나까지 행복해졌어... 진상은 열받지만...
3년 전
독자3
윰니
3년 전
독자15
아오...저 진상...갑자기소름돋아써...
3년 전
독자4
헤헤
3년 전
독자5
도그입니다❤️
3년 전
독자6
♥️
3년 전
독자7
디올
3년 전
독자17
일억쒸 보고싶었어요 ~! 새해 복 많이 받아요 🤍🤍 오늘두 잘 읽었습니당 ㅎㅎ
3년 전
독자8
재회 이제야 작ㄱㅏ님 글 봤네요 알림은 어제 확인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이제야 보다니 넘 속상 자까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욥 좋은 글 감사합니당 💓
3년 전
독자9
다내꺼

완전 재미있어요!!!!
다음편 빤니 써주세요!!!!
궁그미!!!!!
1억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영 :)

3년 전
독자11
휴롬원액기 해삐뉴이어 일어기 올 한 해도 꽃길만 걸어 선호아저씨 리치두 꽃길만 걸어
3년 전
비회원52.104
엘리벨리 입니다! 오늘도 너뮤 잘 읽었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가님💛
3년 전
독자12
악 딱 대기타면서 다른거 조졌는데 나오기있기?!?!?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14
ㅎㅎㅎㅎㅎㅎㅎㅎㅎ보는 내내 왜 제가 웃고 있는거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3년 전
1억
아 맞다 복 마니바다!! 애기덜 !!! 🥺 내가 계속 까먹고 말을 안 하네 헤헤헤헤
3년 전
독자16
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 늘 생각하지만 짤 너무 찰떡이고 진상만나는거에 이입되고 아유 너무 좋아여 작가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
3년 전
독자18
앗 드뎌ㅠㅜㅜㅜㅜㅜㅜ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ㅠ
3년 전
독자19
영이에오! 김재욱과는 다르게 결혼하자니까 바로 하자는 선호찡은 luv,, 너무 달달햐ㅠㅠㅠㅠㅠ 어른들한테도 잘하고 진짜 일등 신랑감 같아요ㅠㅠㅠ 저런 남자 만나구싶다ㅠㅠㅠ
3년 전
독자20
우왕 드디어 올라왔다 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 역시 재밌어요!
3년 전
독자21
서프라이즈 감동이잖아요 ㅠㅠ헝 다 감동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년 전
독자22
아 진상 흥깨지마마ㅏㅏ아ㅏㅏ아ㅠㅠㅠ 생일인데!!!
3년 전
독자23
우소로롱

허헣 뭔가방에서 꽁냥꽁냥일줄알았는디 공쥬방ㅋㅋㅋ놀력ㅋㄲㅋㅋㄱㅇㄱㄱㅋㅋㅋㅋㄱㄱ 귀여웍ㅋㅋㅋㄱㅋ

3년 전
독자24
자!이제 결혼하면 되겠다!!!결혼해!짝!결혼해!짝!
3년 전
독자25
진짜 생일인데 아무도 축하도 안해주고 진상도 만나면 진짜 개빡칠거같은데 저러고 축ㅎㅏ해주면 좋은데 현실로는 너무 서럽ㄱㅣ도 한대 좋을 거고 참복잡 미묘한 감정이 느껴질듯ㅠㅠㅠㅠㅠ 엉엉 근데 엄마는 서노찌 나이 아는건아,,,?! ㅎㅎㅎ _붐붐
3년 전
독자26
아 모야모야 이렇게 끝난다구?! 다음화까지 어떻게 기다려 ~~ 체리랑 시윤이랑 여주랑 선호아저씨랑 꽁냥거리는거 벌써 기대된다 ㅎㅎㅎ
3년 전
독자27
리치 생일축하해!!! 둘이결혼해!♡
3년 전
독자28
엄마도 맘에 들어하겠다 선호랑 결혼하면 되겠다~
너무 좋다ㅎㅎㅎ다음화도 기대할게요
작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아요♥

3년 전
독자29
감쟈
3년 전
독자30
이이잉 귀요워들ㅎㅎ어머님도 너무 귀여우시닼ㅋㅋㅋㅋ이제 결혼만 남았꾼 훗
3년 전
독자31
댕굴찌
이잉 생일에 내가 다 서러울 뻔 했는데 서프라이즈라니 갬덩 두배야ㅜㅜㅜㅜ선호랑 리치 겨론하장

3년 전
독자32
다음은 결혼인가요? (두근두근)
3년 전
독자33
아 진짜 웃음나왕ㅠ 선호시 다정달달 넘무조화. 작가님 더줘... 더줘요... 키스 갈겨벌여~!!!!!!ㅠ 너무 재밌어 나 이것만 기다리는거 알아요??? 사랑해요 1억님 새해 복 마니 받아요 💕
3년 전
독자34
뭐야 너므 좋은데?!!ㅠㅠㅠㅠ 이제 둘이 결혼하자
3년 전
독자35
하.. 솔찌키.. 일어기 글중에 첨으로 겨론가자... 솔찌키.. 그래야돼.... 개조아..
3년 전
독자36
💕
3년 전
독자37
작가님 진짜 천재시죠ㅠㅠ 에피소드마다 어쩜 이렇게 귀엽고 예쁘게 보이나요ㅠㅠ 선호 님 매력도 뿜뿜시키시고...!! 최고예요!
3년 전
독자38
뚜뉴
3년 전
독자39
매화를 볼 수록 아저씨를 못보내주겠는데 어떻게 보낼 준비를 하라는 거오...
3년 전
독자40
진상 진짜 아휴...그래도 ㅜㅜ생일 축하해주는 모습 너무들 귀엽다ㅜ
3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증말 생일까지도 정신없어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42
ㅎㅎ 힐링됩니당 생일에 안좋은 일 가득이었는데 그래두 마지막은 행복하게 끝나서 너무다행이네영
3년 전
비회원181.37
선호가 깜짝 생일 이벤트 해주니까 좋았어요~ㅎㅎ
3년 전
독자43
만두

1억님 해피 뉴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편도 너무너무 재밌었슴당ㅎㅎㅎ

3년 전
독자44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가님 덕분에 2020년도 즐겁고 행복했어욯ㅎㅎㅎㅎ😘
3년 전
비회원153.20
바뱌뱍입니다!!! 서프라이즈 성공인데!! 행복해라!!!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유!!! :)

3년 전
독자46
역시 오늘도 재밌는걸요ㅠㅜㅜㅜ
3년 전
독자47
😭😭😭😭😭 진상 개시렁 생일인데ㅠ
3년 전
독자48
마치 머피의법칙처럼 이런날 이렇게 짜증날일만 가득해서 막 더 울게된다죠ㅜㅜ 윤시윤씨.. 서프라이즈는 좋았으나.. 왠지 혼날것같죠??!!ㅋㅋ 담편이 더 기대되는 편이네요!ㅎㅎ
3년 전
독자49
내 생일 한참 지났는데... 진짜 또 생일인것같애여.. 흐규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화도 보구싶다.. 제발 김선호 오래오래 써주세요ㅜㅜ
3년 전
독자50
두부입니댱!!
딸기토끼 글 최근에 정주행했눈데 진짜 설레서 큰일났어요ㅠㅠㅠㅠ 오늘것도 완전 서프라이즈ㅜㅜ 진짜 다음편 너무 기대돼영ㅠ

3년 전
독자51
아아아아ㅏㅇ악 리치 ㄱㅇㅇ.... 근데 아저씨 더 귀야워ㅓㅜㅜㅜㅜㅜㅜ 근데 생일날 저러면 진짜 속상함 100이지 진짜ㅜㅜ
3년 전
독자52
우울한데 놀래키면 나도 욕부터 튀어나갈 들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7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