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히륜 전체글ll조회 1364l 7



For seven days(7일 동안) # Tuesday3



회색빛 하늘에 물결치는 검푸른 바다.

그 빛깔을 보면 겨울 바다가 자연스럽게 떠오른다.

무성영화를 보는 것처럼 바람이나 파도 소리가 들리지 않아 짐작이 어렵지만 왠지 무채색 느낌이 강하게 들어 짐짓 겨울이라 생각이 들었다.

해변으로 하얀 포말을 일으키며 다가오는 파도.

그 파도를 바라보는 한 사람이 보였다.

궁금증이 생겨 가까이 다가가고 싶었지만 그 사람과의 거리는 결코 좁혀지지 않았다.

액자틀에 넣은 사진을 바라보는 것처럼 전혀 다가갈 수 없었다. 그 모습 그대로 보일 뿐이다.

그래서 모래 위에 서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없었다.

그저 그 뒷모습이 외롭게 보였다.



-


"으음..."


접착체로 붙여놓은 것마냥 떨어지지 않는 눈꺼풀을 겨우 뜨자, 환한 빛이 눈으로 달려들었다.

순간 눈이 부셔서 다시 감아버렸지만 눈을 깜빡깜빡거리며 빛에 적응을 하자 괜찮아졌다.

아침인듯 했다. 아니면 점심일지도 모른다.

정확한 것은 시계를 보아야 알 것 같다.

옆의 보조테이블 위에 올려놓은 디지털 시계가 눈에 들어왔다. 9시 5분전이다.

햇빛은 창문에 달아놓은 쉬폰 레이스 커튼에 거치며 침실 안으로 들어오고 있었다.

커튼때문에 그나마 눈이 덜 부셨던 것 같았다.

몸이 찌뿌둥했다.

무겁고 거북해서 몸을 쭉 펴서 스트레칭이라도 해야 좀 풀릴 것 같았다.

움직이려고 했지만 몸은 움직여지지 않았다. 왜 이러지?

누가 밧줄로 꽁꽁 묶어놓은 것처럼 꼼짝달싹도 하지 않았다.

그나마 자유로운 손으로 눈을 비벼 완전히 잠에서 깨고 내 몸을 꽉 싸매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굵은 팔뚝과 큰 손이 보였다. 그 손은 무척 낯익은 것이었다.


"아..."


그 순간, 지난 밤의 행위가 떠올랐다.

무척이나 정열적이고 서로를 탐하고 탐했던 밤.

몹시 선정적이고 그 밤이 아니었다면 몰랐던 고통을 알게 되었던 밤.

그 밤에 맺었던 쑨양과의 섹스가 아주 선명하게 머릿속에 떠올랐다.

순차적으로 얼굴이 달아올랐다.

비디오를 되감기한 후 재생해서 다시 보는 것처럼 반복되어 머릿속을 어지럽혔다.

무슨 정신으로 한 것인지, 지금 생각을 해봐도 알 수 없었다.

부끄럽고 창피했다.

하지만 후회는 하지 않았다. 쑨양과의 섹스.

같은 동성과의 성교는 일반적인 남녀의 성교와 많이 달랐고 고통도 잇따랐지만 행복했던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따뜻함을 찾아 여러 여자들과 사귀며 관계도 가져봤지만 이렇게 충만하지 않았다.

그녀들의 포근함은 마치 엄마의 품같아서 좋았지만 마음의 공허함은 채울 수 없었다.

고통만 안겨주었지만 그 대신, 쑨양은 많은 것을 나에게 주었다.

자신의 욕망을 우선시 하지 않은 상냥한 배려,

배려에도 고통스러움은 어쩔 수 없었지만 편안했고 행복했으며 공허함도 채워주었다.


손으로 그의 팔을 쓸어보았다.

하얀 피부가 햇빛으로 더욱 하얗게 보였다. 반짝반짝 빛날 것 같다.

후후 작게 웃음을 터뜨리고 고개를 들어 뒤돌아 보았다.

붉은 꽃이 차오른 내 몸과 달리 깨끗한 그의 가슴이 보였다. 좀 더 올려보니 쑨양의 턱과 꾹 다문 입술이 눈에 들어온다.

규칙적인 숨소리가 들려왔고 숨결이 흩어진 머리카락 사이로 느껴졌다.

하얀피부와 달리 붉은 입술에 키스하고 싶어졌다.

하지만 쑨양의 힘쎈 팔뚝때문에 꼼짝할 수 없었다.

자면서도 이렇게 힘을 줄 수 있는지 신기했다. 마치 힘을 빼면 누가 달아날까봐 붙잡는 것처럼.

한참동안 그의 얼굴을 올려다 보다가 목이 말라와 자리에서 일어나려고 몸에 두른 쑨양의 팔을 힘을 주어 치워냈다.

치워내기가 참 힘겨웠지만 쑨양의 품안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찌뿌둥한 몸을 일으켰다. 그 순간 아래쪽에서 찌릿함이 척추를 타고 올라왔다.


"악!!!"


순간 비명이 튀어나올 만큼 찌릿한 통증은 생각보다 몹시 아팠다.

눈물이 핑 돌았다. 맺힌 눈물을 닦아내며 아릿한 허리를 부여잡았다.

아픔때문에 다시 드러누울 수 밖에 없었다.

내 비명이 컸는지 옆에서 자고 있던 쑨양이 벌떡 일어나 놀란 얼굴로 나를 내려다 보았다.


"왜, 왜 그래요?"


날벼락을 맞은 것처럼 어리둥절함과 어쩔 줄 몰라하는 표정이 뒤섞여 더듬거리는 쑨양을 보니 웃음이 나왔다.


"푸하핫...으윽!"


그러나 찌릿하고 둔한 통증때문에 이내 웃음을 거두고 끙끙 앓았다.

쑨양은 그런 나를 보고 잠이 홀딱 깼는지 커다란 몸을 일으켜 조심스럽게 나를 품에 안았다.


"아파요?"

"응...움직이지 못하겠어요."

"미..안해요."


동물의 귀가 있었다면 틀림없이 축 처진 것은 보일만큼 낑낑되는 쑨양이 참 귀여웠다.

그가 간밤에 휘두른 거대한 분신덕분에 몸저 누울 사정에 처한 나를 보며 즉답으로 사과하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다.

손을 들어 그의 머리카락을 휘젓듯이 쓰다듬었다.

그리고 괜찮다며 빙긋 웃어보였다.


"괜찮아요. 미안해 할 필요 없어요."

"그래도..."

"괜찮다니까."


괜찮다는 나의 말에도 기운을 회복하지 못하는 쑨양을 보고 어쩔 수 없다는 표정을 짓었다.


"후. 쑨양."

"...네?"

"그럼...미안하면 물 좀 갖다줄래요? 목 말라요. 크흠."


밤새도록 신음을 흘리며 소리낸 덕에 내 목소리는 갈라져서 마치 목감기 걸린 환자같았다.

메마른 목을 축이기라도 하면 조금 더 나아질 것 같았다.

나와 달리 목소리가 조금 쉰 쑨양은 고개를 끄덕이며 나를 침대 위에 조심스럽게 내려 놓고 서둘러 부엌으로 뛰어갔다.

아침부터 뛰면 아랫층 사람들이 싫어할텐데.

큰 키에 많이 나가는 몸무게는 아니지만 아이들도 아니고 일반 성인 남자가 뛴다면 무척 거슬리는 소음이니까.

그 점을 지적하기 전에 쑨양은 부엌으로 갔고 따뜻한 물을 가져왔다.

물은 쑨양 옆 보조테이블에 놓아 둔 주전자와 물컵을 주면 되었는데 쑨양은 그 점을 생각하지 못했나보다.

차마 수고스럽게 부엌과 침실을 왕복한 쑨양에게 말할 수 없어 그가 가져다 준 물을 고맙게 마셨다.

찌릿찌릿 올라오는 둔한 통증때문에 제몸을 제대로 가눌 수 없는 나를 안아 물을 마시기 편하게 해주었다.

뼛속까지 페미니스트이었다. 쑨양은 정말.

그 대상은 여성이 아니라 남자인 나라는 것이 다를 뿐이다.


"쑨양은 안마셔도 괜찮아요? 목 안말라요?"

"괜찮아요. 안마셔도."


나를 편하게 해주는 미소를 지어 보인다.

다정한 그의 미소를 올려다보며 나 또한 마주 웃었다. 그리고 달콤한 주문도 겯들였다.


"모닝 키스는 안해줘요?"

"에에?"


평소의 신사적인 모습과 달리 꽤나 야성적이던 이면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지난 밤과 달리 순진한 표정을 짓는다.

쾌락에 취해 몹시 선정적이던 간밤의 모습과 너무도 다른 모습이다.

왠지 짖궂은 마음이 솟아올랐다.

그래서 쑨양을 바라보던 시선을 옆으로 내리깔며 조금의 탄식을 섞었다.


"밤에는 참 뜨겁더니."


차분하게 지켜보면 놀리는 것이 다분한데 쑨양은 나의 짖궂은 장난에 제대로 걸려들었다.

곁눈질로 쑨양을 바라보니 그의 얼굴은 하얀 뺨뿐만 아니라 귀와 목덜미까지 새빨갛게 물들어 있었다.

그 밤의 늑대는 어디로 가고 순한 양 한마리가 섞여들었을까?

내 말투가 힐난의 뜻으로 받아들였는지 어쩔줄 몰라했다.

강간을 한 것도 아니고 서로의 합의하에 사랑을 나누었는데 왜 이렇게 불안한 모양새를 하는지 궁금했다.

이 귀여운 남자를 어쩌면 좋을까.

무척 다정한 신사의 그와 몹시 선정적이던 늑대의 그와 순해빠진 순한 양의 그.

다양한 그의 모습은 카멜레온 같았다. 의도하지 않은 모습이라 더욱 귀여웠고 사랑스러웠다.


"쑨양."

"네. 네."


내 부름에 두번이나 대답하는 우를 범한 그가 참 귀엽다.

이 모습을 매일 보았으면 좋겠다. 평생.

이루어질 수 없는 소원에 내 가슴이 피멍이 들고 우울해졌다.

이내 소모적인 감정을 떨쳐내었다.

이미 끝난 사항이다. 그따위 못난 감정에 휩싸여서는 안되었다.

조금 욕심내어 나를 위해 행복한 추억을 더 갖고 싶었다.


"쑨양. 키스해줘요. 내가 하고 싶지만 허리가 아파서 못하겠으니까."


웃음이 담긴 나의 부탁에 얼굴을 붉힌다.

그리고 조금 삐죽이던 입술을 펴고 환하게 웃는다.

그래. 웃어요. 난 쑨양의 웃는 얼굴이 가장 좋아.

내 심장이 행복해지니까. 웃어줘요.


"Good morning. Tae-Hwan.(좋은 아침이에요. 태환.)"

"Me, too. Sun Yang.(나 역시 그래요. 쑨양.)"


쑨양의 입맞춤을 받으며 아침의 시작을 했다.

그와의 키스는 간밤의 뜨거웠던 열락 속의 키스처럼 여전히 달달했다.



==================================================

륜입니다.

전편의 베드씬을 독자님들이 전부 예쁘게 봐주셔서 좋았습니다.

망작이면 어쩌지 걱정도 좀 했는데

모자람없이 좋게 써진 것 같아 기뻤어요.

이야기 도중에 또 나올 씬도 빼지 말고 써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번 이야기는 밤새 **를 하고 아침에 깨어난 이야기만 했습니다.

쓰다보니 이런...=ㅂ=;;; 이야기 진전이 참 느리죠?

1인칭으로 태환의 생각을 중심으로 쓰다보니 이러네요.

혹시 빠른 전개를 원하시면 좀 더 빨리 진행할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흰구름이에요ㅠ 어흑 너무 달달해요ㅜ 다음화도 기대할께요ㅎㅎ 쑨이 너무 다정해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11년 전
히륜
흰구름님! 일등으로 덧글 남기셨네요^^
다음편 지금 쓰는 중이에요. 기다려주세요!
쑨은 기본적으로 다정한 남자니까요ㅎㅎㅎ달달함의 극치죠!

11년 전
독자2
네ㅠ 완전 신사에요ㅜ 저도 이런 남친좀 사궜음 하네요ㅠ
11년 전
히륜
그러게요. 쓰면서 눈이 점점 높아집니다ㅋㅋ
현실에 없는 남자를 여기에서 소망을 풀어 쓰네요ㅋㅋ

11년 전
독자2
헉 뭐라그요 지금 다음편 쓰시는 중이라구요?ㅠㅠㅠㅠㅠ 햄볶는다 작가님 스릉해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히륜
넵 쓰고 있어요~^^ 기다려주세요.
다음편도 재밌게 읽어주세요. 달달합니다^_^
저도 독자님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
아아~달달해서 저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나네요!!^__^ 태화니의 아픔이 점점 다가오겠지만 오늘의 달콤한이 오래가길 바래요 ㅠ -여름향기-
11년 전
히륜
여름향기님! 달달하죠?ㅎㅎ
다음편도 달달합니다. 앞으로 점점 무거워질테지만ㅠㅠ
지금만큼은 달달함에 취해주세요^^

11년 전
독자2
포스트잇임니다!!!ㅎㅎㅎ재밌게잘봤어욯ㅎ쑨양매우매너남이군요!!태환씨좋겠당ㅎㅎㅎ여튼전진도가안나간다고생각하지않아요!머랄까좀더이야기를즐기면서볼수있다고해야되나??ㅎㅎ진도가빨리나가면그런맛이엄자나욯ㅎ전개인적으로지금상태조아요!
11년 전
히륜
포스트잇님!^^ 재밌게 보셨어요?
쑤냥이는 매너남이에요! 여자들이 바라는 로망의 남자?ㅎㅎㅎ
그런가요? 그럼 지금 페이스대로 진행할게요!^^

11년 전
독자3
빨리연재되면 태환죽으니까 천천히 연재해주세요ㅠㅠㅠㅠㅠ
11년 전
히륜
그렇긴 하죠ㅠㅠ 빨리...ㅠㅠ 지금 페이스로 이야기 진행할게요^^
11년 전
독자3
ㅠㅠ넘흐좋아요ㅠㅠ이런 나긋나긋한 달달함..녹아버릴것 같아요~♥ㅎㅎ제가 고정닉 신청했던가요??안했다면 아와레로 신청할게요~!!^^
11년 전
히륜
나긋나긋 달달함! 녹아버리시면 안되어요~>_< 제 글 읽으셔야죠^^
암호닉 아와레! 알겠습니다. 아와레님^^
앞으로도 함께 해주세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히륜
광대승천님^^ 어쩌죠? 다음편은 이번보다 더 달달할 것 같은데요^^
정말 광대 승천하시는!!ㅎㅎㅎ
빠른 전개 한번 써봤다가...너무 훅! 가버려서...음...제글이 제글 같지 않달까요..ㅜ.ㅜ;; 지워버렸죠.
그럼 지금 페이스대로 쓸게요^^
그리고 주말인만큼 최대한 많은 편수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11년 전
독자4
이 귀여운 남자들을 어쩌면 좋을까요ㅎㅎ 부디 조금이라도 더 오래 달달하길ㅠㅠ
11년 전
히륜
그쵸! 깨알같은 귀요미 남자들^^
네. 앞으로를 위해 한동안 달달할거에요.

11년 전
독자5
쑨이 너무 달달하다ㅜ_@ 내남자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 어어...앞으로 나올 씬!! 빼지 마세요ㅎㅎ
-허니레인-

11년 전
히륜
허니레인님^_^ 저도 저 쑨이 저의 남자라면 좋겠습니다ㅎㅎ
어흑! 제가 독자님들의 눈높이를 너무 높여드리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넵. 안 뺍니다. 그 부분이 참 꼭 필요한 씬이라서^^

11년 전
독자6
아 달달하다ㅎㅎㅎㅎㅎㅎㅎ작가님진짜사랑해요ㅠㅠㅠㅠ이런 작품을 쓰시다니..
11년 전
히륜
달달함에 미쳐주세요. 다음편도 무척 달달합니다^^
저도 독자님 사랑해요!
작품이라 칭찬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함께 달려주세요^^

11년 전
독자7
아 달달해여 ㅎㅎㅎ 해피로끝나면 좋겠다 ㅎㅎ
11년 전
히륜
달달!하죠...그러나 해피가 될 수 없는 이야기랍니다ㅠㅠ
11년 전
독자7
느릿느릿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아 달달하고 이쁜 커플이네요 정말.. 천천히 여유있게 연재해주세요!
11년 전
히륜
네. 지금 페이스대로 천천히 쓰도록하겠습니다.
예쁜 커플이죠. 사랑스럽게 보이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11년 전
독자8
아 ㅠㅠ 태환찡 안쓰러버서 내가 막 다 ㅠㅠㅠㅠ 힝힝 ㅠㅠㅠㅠㅠㅠㅜㅜㅜ
11년 전
히륜
태쁘가 참...ㅠㅠ 제가 병자로 만들어놔서 달달해도 함께 슬픔이 따라오죠ㅠㅠ
11년 전
독자9
아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여기다가암호닉을신청한적이있었나요ㅠㅠ?!?!? 보석바라고기억해주셔요ㅠㅠㅠㅠ
11년 전
히륜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아니요. 아직 암호닉은^^ 보석바님! 그렇게 알고 있을게요^^
앞으로도 재밌게 읽어주세요!

11년 전
독자10
작가님.. 슈밍이에요... 저건 모든 이들이 꿈꾸는 '다음날 아침' 이군요...... 더욱 가슴이 아파요....
11년 전
히륜
슈밍님~반가워요. 그렇죠. 모두가 꿈꾸는 다음날의 모습..^^
가슴이 아픈가요ㅠㅠ
앞으로를 생각하면 그렇지만 지금의 달달함에 집중해보는 것도 행복하겠죠?ㅠㅠ

11년 전
독자11
작가님 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히륜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니 기쁘네요.
다음 이야기도 재밌게 읽어주세요^^

11년 전
독자12
으휴휴ㅠㅠㅠㅠ너무달달해요ㅠㅠㅠㅠㅠ 왜이렇게 귀여운지ㅠㅠㅠㅠㅠ 작가님사랑합니다ㅠㅠㅠㅠ
11년 전
히륜
달달하죠~^^ 욕조씬..ㅋㅋ
참 귀엽고 사랑스러운 남자들이에요.
저도 독자님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13
와ㅋㅋ 다음날 아침도 넘 좋네요 편히쓰세요 비회원은 그저 금손작가님을 오매불망 기다리며 응원할수밖에 없다는 ㅜㅜ 화팅임다
11년 전
히륜
다음날 아침이 로망이죠! 씬에서 바로 넘어가기에는 아쉬우니까요^^
비회원 독자님들의 덧글도 참 고마워요. 저도 한때 그래서~그 맘 잘알아요>_<
그 응원으로 열심히 다음편 쓰겠사와요!

11년 전
독자14
암호닉 순대로 신청할게요!!!!!전 이소설이안끝낫으면좋겠어요....그러니빠른전개는하지안되분량많이ㅎㅎㅎ애간장태우지말구밀당하지말고저희를쫚쫚잡아댕겨주세요ㅠㅠㅠ륜님사랑해여♥쑨환행쇼S2
11년 전
히륜
순대님!(저 순대 많이 좋아하는데..ㅋㅋ)
이런...ㅋㅋ 전 빨리 이소설을 끝내고 싶습니다! 너무 힘들어서요..ㅠㅠ(넘 새드적이라)
그래도 이렇게 제 글을 사랑해주시는 독자님을 보면 행복해서 최선을 다해 쓰려고 합니다^_^
밀당하기에는 시간이 아까운 스토리라 밀당따윈 없어요ㅋㅋㅋ

11년 전
독자15
빠른전개 노노노 ㅠㅠ 원치않는 빠른전개로 인해 스토리가 갑자기 뒤숭숭해질수도 있구요 지금도 충분히 재미있는데,,, 지루한감도 없고요! 그냥 륜님이 생각한 스토리로 진행 해주세요~ 달콤하고도 정열적인 밤을보내고 이런 행복하고 따스한 아침을 맞는다니 ㅠㅠ 너무 달달하네요~무의식 속에서도 태환을 놓지않는 쑨이 참으로 든든하고 귀엽다능ㅠ.ㅠ 너무 부럽다워요 ,,쑨은 현실속에선 볼수없는 남자라 더 돋보이는듯오! 다음편도 ^o^~♬ 있네요~ 행복합니닷 {>-<} - 마린페어리
11년 전
히륜
마린페어리님! 알겠습니다^^ 독자님들 말대로 지금 페이스대로 유지하면서 진행하는 중입니다!
지루하지 않다고 하셔서 넘 기뻐요^^*
정열적인 아침과 따뜻한 아침! 넘 멋지죠~^^/// 현실에서는 거의 일어날 수 없는 일이라서 더욱 그런듯해요>_<

11년 전
독자16
주말동안 글이 많이 올라왔네요 출근하자마자 회사에서 이걸 읽고앉아있지만...ㅋㅋㅋ(전편의 베드신도 회사에서 읽었....ㅋㅋㅋㅋ)
굿모닝키쑤 - 3-
달달달달달달해요 ㅁ

11년 전
히륜
주말동안 4편 올렸답니다. 하루에 2편씩..ㅎㅎ
저도 출근하고 시간 틈틈히 다음편 쓰는 중이라는...ㅋㅋ(회사에 나쁜분자)
베드신을 회사에서...ㅋㅋ악..ㅋㅋ 누가 보지 않으셨겠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전체 인기글 l 안내
5/12 22:24 ~ 5/12 22: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