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히륜 전체글ll조회 1166l 5



For seven days(7일 동안) # Tuesday4




속칭 불타는 금요일. 약어로 불금으로 불리는 어제.

그 말대로 달콤한 데이트와 환상적인 저녁식사 그리고 격렬했던 열락의 밤을 보낸 우리는 주말에 어울리는 늦잠을 잤다.

평소에는 쑨양의 회사출근으로 새벽 일찍 일어났는데, 이렇게 늦은 아침을 맞이하는 것도 나쁘지 않았다.

간밤의 섹스로 통증으로 제대로 서있는 것이 힘든 나 대신에 쑨양이 간단하게 아침을 차렸다.

그가 아침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난 지난 밤에 꾸었던 꿈을 되새김했다.

꿈이었다고 잊기에는 쓸쓸하고 외로움이 꿈 속의 파도처럼 물씬 밀려들었다.

겨울바다처럼 보이는 그곳에 서 있던 모르는 이의 뒷모습이 참으로 외로워 보여었다.

가까이 다가갈 수도 없었던 그 꿈은 아련함을 불러왔다.

꿈에 젖어 있을 때 쑨양이 부르는 소리가 들려왔다.


"태환. 아침 준비 다했어요."

"아, 네. 그럼 갈...앗!가갹!!!"


괴상한 비명을 지르며 침대에 어정쩡하게 앉아 있던 나는 침대에서 굴러떨어졌다.

둔턱한 통증은 가만히 있을 때는 그냥 아릿하기만 했는데 몸소 움직일라치면 나를 집요하게 괴롭혔다.

물론 오장육부를 찢겨놓는 듯한 그 통증에 비하면 별게 아니었지만 이 은근한 근육통은 제법 힘들게 했다.

내 비명에 쑨양이 달려와서 침대에서 굴러 떨어지는 바람에 더 끙끙 앓고 있는 나에게 괜찮냐고 물었다.


"괜찮아요?"

"끄응...괜, 괜찮아요.."


손으로 쓸어내려 몰려온 통증을 누그러뜨렸다.

조금 괜찮아지자 쑨양은 아직 나체로 있는 나를 시트로 둘둘 말아 들어올려 침실을 나갔다.

쑨양의 품에 안겨 거실로 이동한 나는 테이블 위에 간단한 토스트와 음료가 준비된 소파 위에 앉았다.

그의 조심스러움 덕분에 예의 아려오는 통증을 제외하고는 괜찮았다.

평소에는 식탁에 앉아 식사했지만 제대로 앉아 있기가 버거운 나를 배려해서 포근한 융단이 깔린 거실에서 아침식사를 했다.

둘둘 말린 시트와 포근한 융단덕분에 제법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어때요? 괜찮아요?"

"네. 괜찮아요. 쑨양도 여기 앉아요. 얼른."


고개를 끄덕이며 옆에 앉는 쑨양에게 따끈한 토스트에 버터와 그가 좋아하는 마멀레이드 잼을 발라 입안에 넣어주었다.

달콤했던 고백과 격정적이었던 섹스로 친구이상, 연인이하라는 어정쩡했던 우리의 관계는 좀더 굳건해졌다.

영혼과 영혼을 교감하는 소울메이트라는 단어에 연인이라는 달콤한 명사를 덧붙인 것이다.

때문에 좀 더 적극적으로 그에게 사랑 표현을 했다.

이렇게 음식을 그의 입에 가져다대는 것 또한 그 표현 중의 하나였다.

당황했던 쑨양도 수줍어하며 잘도 받아먹었다.

에구~귀여운 내새끼.하고 저절로 말이 나왔다.

항상 나를 배려하고 좋아해주고 아껴주기만 했던 모습에서 나의 챙김을 받는 그의 모습이 참 예뻤다.

그가 해주는 것에 비하면 턱없이 모자라지만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다 해주고 싶었다.

그는 그만큼 받을 자격이 있는 남자였다. 사랑스러운 이 남자는.


나도 내가 좋아하는 딸기잼을 듬뿍 발라 한입 가득 베어 물었다.

버터의 짭쪼롬함과 딸기잼의 달달함이 입안 가득 퍼져 미각을 자극했다.

간단한 식사를 끝내자 밤새 흘렸던 땀때문에 끈적이는 몸을 씻고 싶었다.

무의식적으로 몸을 일으키려다 또 찌릿거리는 통증에 눈물을 내보이며 소파에서 굴러떨어지려는 나를 쑨양이 겨우 붙잡았다.

나의 행동에 놀라기만 했던 쑨양이 조금 화를 냈다.


"위험하잖아요! 아까도 그렇고."

"하핫. 미안해요. 평소 컨디션이 아닌데 자꾸 움직이게 되서요."

"아, 아니. 그게 아니라...제가 미안한건데...제가 태환을 아프게 해서."

"풋. 그건 괜찮다니까요. 나도 좋았어요. 그러니까 미안해하지 말아요."


물론 좋았던 것보다 아픔이 더 컸던 섹스였다. 적어도 나에게는.

그래도 그를 받아들였다는 사실만으로 행복해졌던 관계였다.

다정한 그는 나를 아프게 했다는 것만으로도 싫었던 것인지 계속 미안하다고 한다.

어쩔 수 없는 이 사랑스러운 남자에게 쪽 소리를 내며 가볍게 입맞춤을 했다.


"샤워하고 싶어요. 땀을 흘렸더니 씻고 싶어요."

"자기 전에 수건으로 닦긴 했는데 찝집하긴 하죠. 조금만 기다려요. 이것만 치우고 욕실에 데려다 줄게요."


격정의 정사로 정신을 잃기 전에 절정을 맞이하며 쓰러진 쑨양을 껴안았다는 것만 생각났었다.

그런데 내가 기절한 사이에 쑨양은 수건을 적셔 몸을 닦아주었나보다.

거기다 콘돔없이 치뤘던 섹스였고 안쪽에 분출했기 때문에 묵직해야할 배가 가벼운 것으로 보아 정액을 쑨양이 모두 끄집어낸 모양이었다.

쾌락에 젖어 절정을 달할 때는 언제고 신사로 회귀한 그는 섹스가 끝나자마자 혹시라도 해로울까봐 깨끗이 처리한 것 같았다.

그의 다정함에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맺혔다.

시한부의 목숨을 지닌 나에게 너무도 과분한 사람이다.

어쩌면 이런 내가 불쌍해서 하느님이 내려주셨을지도 모르겠다. 이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천사님을.


이제 고백해야 하는데 걱정이 앞섰다.

나의 병을 그에게 고백해야 했다. 그러나 지금도 용기가 나지 않았다.

겁이 많은 나는 아직도 정리되지 않는 머릿속을 부여잡았다.

식기를 정리하고 나에게로 다가오는 쑨양을 보면서도 이 헝클어진 머릿속을 정리하지 못했다.

하고 싶은 말이 목구멍에 막혀 더이상 올라오지 못했다.


"욕실로 가요."


쑨양은 시트에 휘감긴 나를 쉽게 안아들고 욕실로 향했다.

욕조에 천천히 나를 내려놓고 따뜻한 물을 받았다.


"샤워보다 목욕이 더 나을 거에요."

"쑨양도 땀 흘렸잖아요. 같이 씻어요."


욕조는 키가 크고 덩치가 큰 쑨양이 무리없이 쓸 수 있도록 큰 욕조였기 때문에 나에게는 무척 여유있었다.

때문에 나의 말에 조금 당황스러워하는 쑨양에게 한번 더 권했다.


"같이 씻어요. 쑨양도 욕조에 들어와요. 어서."

"...에...그게..."


거기다 드라마나 영화같은 것을 보면 연인끼리 같은 욕조에 들어와 마주보거나 남자가 여자를 뒤에서 끌어 앉아 있던 모습이 생각이 났다.

때문에 최대한 많은 추억을 남기고 싶었던 나는 주저하는 쑨양을 졸랐다.

많은 것을 그와 함께 하고 싶었다. 그와 함께 행복함에 취하고 싶었다.

나의 계속되는 요청에 쑨양은 수줍어하면서도 걸쳤던 하의를 벗고 내 뒤를 파고들어 욕조에 앉았다.

그리고 뒤에서 나를 품에 안았다.

쑨양의 벌려진 다리 사이에 내 몸이 끼어든 모습이다.

등을 눕혀 단단하고 넓은 그의 가슴에 기대었다.

조금 후 목덜미에 입술 감촉이 느껴졌다. 쑨양의 거칠지만 부드러운 입술이 목덜미에 입을 맞춰왔다.

간지러움에 움찔하며 몸을 움추렸다.

그러자 쑨양은 내 몸을 끌어안아 목덜미에 이를 세워 자국을 남겼다.

이미 밤새도록 새겨진 열꽃 위에 새로운 꽃을 피어나도록 만들었다.


"아...쑨양. 우리 씻어야죠."

"네. 샤워해야죠."


말뿐이었다.

욕조에 들어오기 전의 수줍었던 그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었다.

간밤의 흔적을 씻어내려고 들어온 이곳에서 또 다른 흔적을 만들어내고 있었다.

우린 그렇게 또 다른 열락에 빠져들었다.




- 부제 : 그날의 엘레베이터를 지켜보았던 누군가의 이야기


난 항상 하던 일은 했다.

내가 하는 일이란 남을 감시하는 일이다.

즉, 나의 본업은 감시하는 카메라이며 이 엘리베이터를 감시하는 특명을 받은 존재였다.

이날도 변함없이 나의 일을 했다.

나를 통해 실제적으로 감시해야할 아파트 경비원은 늦은 밤이라 그런지 꾸벅꾸벅 졸고 있었다.

허이구...잘도 잔다.

그런 그를 보며 한숨을 포옥 내쉬고 엘리베이터를 지켜보았다.

좀 전에 아파트 주민 몇몇이 올라간 후에 텅빈 엘리베이터 안이었지만 나의 일을 소홀히 하지 않았다.

시간이 지나자 1층에 엘리베이터가 섰고 누군가 탔다.

오, 아파트 주민들이다.

보안이 철저한 이 아파트의 엘리베이터에 탈 사람이 당연히 이곳의 주민이겠지만 배달부도 꽤 있었으니까.

주민들 중 한 사람은 거의 매일 보는 키가 엄청 큰 남자였고 다른 사람은 어쩌다 가끔 보는 남자였다.

보통 인간들이 말하기를 웃는게 귀여운 남자였다.

그 귀여운 남자는 키 큰 남자에게 안겨 있었다.

단순히 안겨 있는 것뿐만 아니라 서로 뽀뽀하고 있었다. 아니 키스인가?

이 엘리베이터안에서 키스하는 사람들은 제법 보았지만 남자와 남자가 키스하는 모습은 처음이다.

그래도 잘 어울리는 남자들이었다.

근데 인간들은 숨을 쉬어야 된다고 하던데 저들을 보면 아닌 것 같기도 하다.

숨을 쉴틈없이 키스를 하고 있었다.

너무 좋은가? 서로 떨어지면 안되는 것처럼 꼭 달라붙어 있었다.

어느덧 그들이 사는 층에 엘리베이터가 섰고 그들은 키스를 하는 모습 그대로 내렸다.

이내 엘리베이터 문이 닫히고 그들을 볼 수 없었다.

그들을 끝으로 한동안 텅빈 엘리베이터는 그층에 서 있었다.

경비원은 여전히 꾸벅꾸벅 졸고 있다. 쯧쯧.

경비 좀 제대로 하라구. 도둑 들면 어떡할려구 그러나.


==============================

륜입니다.

빨리 올리려고 했는데 좀 늦었네요.

갑자기 비가 쏟아지는 바람에 외출했던 룸메이트 언니가

우산가지고 나오라고 하는거에요.

글을 쓰다가 마중나가서 좀 많이 늦었습니다.

이번 글에 저번처럼 다른 시점으로 번외편을 써봤어요^^

이번 번외 시점은 바로 감시 카메라ㅋㅋ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하..작가님운글을쓸수록필력이느시는거같아요ㅠㅠㅠㅠ뭔가가그만읽어도상상이자세하게다그려져요!!!작가님손금손옥손ㅠㅠㅠㅠㅠㅠ
11년 전
히륜
그렇게 느끼셨다니 감사하네요>_<
독자님의 상상력을 마구 부추기는 글인가요? 제글은ㅋㅋㅋ
금손에서 옥손까지!! 아이구...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
으아~제가 감시카메라가 되고싶네요 ㅋㅋㅋ아님 안구공유라도ㅠㅠㅠ이 커플은 목욕을 꿀물로 하나바요~♥ 보기만해도 녹아내리는거 같아요ㅎㅎ-아와레에요^^
11년 전
히륜
아와레님!!저도 감시카메라가...ㅋㅋ
아마도 녹화되어 있지 않을까요+_+후훗 그것을 빼서 보는거에용??ㅋㅋ
꿀물..ㅋㅋㅋ 쑨양과 태환 그들 자체가 꿀인가봐요ㅋㅋ 살살 녹아내리니까요^^

11년 전
독자2
쑤냥이 이 매력터지는 남좌 같으니라구!!! 왜 현실엔 너같은 남자가 없을까.. 나는 그저 울지요.. 엉엉.. 작가님하.. 진짜 진짜 사랑해요..
당신의 글빨에 미치겠어요. 좋아서... 그나저나 우리 태화니의 내적갈등이 점점 극에 달하겠네요. 지금과 같은 상황을 계속 하고 싶으면서도
한편으론 자신없고 불안하고 그런 마음 때문에 얼마나 힘들까요... ㅠㅠ 쑤냥이도 안타깝고 태화니도 안타깝고 하지만 저 현실은 너무 즐겁고..
아.. 여러가지 감정이 복합적으로다 찾아오는 밤 입니다...

11년 전
히륜
매력본좌 쑤냥입니다ㅎㅎㅎ
현실에는 없지요...세계1%는 있을려나요?ㅠㅠ
제 글빨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독자님 사랑해요!
네. 태환의 내적갈등은 갈수록 심화됩니다. 쑨양에게 밝혀지기 전까지요ㅠㅠ
그래도 지금만큼은 달달하고 즐겁지요.
다음편은 아마도 더 복잡할 것 같아요.

11년 전
독자3
ㅠㅠㅠㅠ엉엉 연속으로 보다니 감격ㅠㅠㅠㅠ이 커플 왜이리 달달해요ㅠㅠㅠㅠ 둘다 높임말쓰는것도 너무 좋고ㅠㅠㅠㅠ 욕조씬이라니ㅠㅠㅠ엉엉ㅠㅠㅠ작가님 너므너므 사랑해여ㅠㅠㅠㅠㅠ
11년 전
히륜
연속..^^ 주말이라 연속으로 써봤어요.
그 존재자체가 달달한 사람들이라 달달합니다ㅎㅎㅎ
서로 오래 알던 사이도 아니고 서로 조심하는 귀여운 커플이니까 높임말이 쓰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썼는데..
독자님의 마음에 꼭 박혀들었네요^^ 좋습니다.
욕조씬! 로망이죠?ㅎㅎㅎ
저도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4
둘이 넘 잘어울리네요ㅠㅠ 번외편도 재미있네요~ 감시카메라가 지켜보고 있었네요{>-<} 작가님 금손!!! 사랑해요♥♥
11년 전
히륜
잘어울리는 한쌍의 커플이지요^^
번외편은 분위기 환기창이라 감시카메라로 한번 써봤어요.
그때의 장면은 감시카메라밖에 모르니까요...경비실 아저씨도 자고 있고..ㅋㅋ 그래서 더 재밌죠!
금손! 감사합니다^^* 저도 알러뷰!!합니다!!

11년 전
독자4
태환찡에이어 쓘양이 느므느므 안쓰러버요 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히륜
달달해서 더 안쓰럽나요ㅠㅠ 앞길이 훤히 보이는 커플이라...ㅠㅠ
11년 전
독자5
쑨양 진짜 매너남ㅋㅋㅋ 작가님 진짜 짱이에요
11년 전
히륜
매너남..ㅋㅋ 멋진 남자죠~~^^
우리들의 바람을 한데모아 만든 마성의 남자입니다ㅋㅋ
칭찬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6
아이고재밋어요퓨ㅠㅠㅠㅠ더더더더더더더덛더도ㅓ더많이많이☆ ㅎㅎㅎㅎ사랑해요작가님
11년 전
히륜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_^ 앞으로도 지켜봐주시고...
저도 독자님 사랑한답니다^^

11년 전
독자7
아 설레죽겠네요ㅠㅠ 근데 태쁘가 넘 불쌍ㅠ 해피엔딩 안될까요?? 우리 태쁘 살려주셔요ㅠ
11년 전
히륜
이번글은 설렘이 가득했죠^^ 최대한 달달하게!
해피엔딩은...ㅠ.ㅠ 안되어요...엉엉...저도 그러고 싶지만 이미 결말이..ㅠ.ㅠ

11년 전
독자7
다른사람 시점으로 번외나오는거 좋네요!!항상 재미있게보고있답니다ㅠㅠ담편 기다릴께용ㅎㅎ
11년 전
히륜
번외편 좋죠?^^ㅎㅎ 분위기 환기시키기도 참 좋고.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다음편도 재밌게 읽어주세요!

11년 전
독자8
아ㅠ 달달해ㅎㅎ 태환아 너무 사랑스럽다ㅠ 너무 이뻐ㅜ 쑨도 매너 넘치고ㅎ 근데...열락의 밤 다음날 바로 하다닛! 너무 좋잖아ㅋㅋㅋㅋㅋ그리고 카메라..너! 내게 녹화본을 줘!ㅋㅋ내가 두고두고 볼께! ㅋㅋㅋ작가님 이번편도 재밌게봤어요^^ 글 분위기가 밝고 달달하네요! 다음 편도 기대할께요!
-흰구름-

11년 전
히륜
흰구름님! 다음날에 바로 하는 것이 센스죠..ㅋㅋ 뭐 깊이(?)는 안갔겠지만ㅎㅎㅎ
저도 녹화본 좀 받았으면ㅋㅋㅋ
분위기가 달달하죠? 대신 조만간 무거워집니다ㅠㅠ
다음편도 재밌게 읽어주세요^^

11년 전
독자9
포스트잇입니다1ㅎㅎ 아 정말 자가님 필력굳!ㅎㅎ 여튼 둘이 달달하고 좋당 ㅎㅎ 그럼 담편에 또 뵈요!
11년 전
히륜
포스트잇님^^ 필력 칭찬 감사해요!///v/// 헤헷...기쁘옵니다.
네. 다음편 기다려주세요. 기대에 부흥하길 바랍니다.

11년 전
독자10
와 ㅜㅜ 서로배려하는게 너무조아요 근데 저 감시카메라 ㄲㅋㅋㅋㄱㅋㅋㅋ 아악 ㅋㅋㄱㄱㅋㄱ작가님 저카메라 안구공유좀요 ㅋㅋ
11년 전
히륜
그게 이글의 포인트..ㅠㅠ 서로를 배려하는...그런 예쁜 사이.
저도 감시카메라 공유 좀 하고 싶답니다..ㅋㅋ 그보다 녹화본이 더 땡겨요ㅋㅋ

11년 전
독자11
순대에요ㅡㅠㅠㅠㅠ으앙륜님.,....륜님행쇼쑨환행쇼♥일요일에런닝맨에손연재선수랑태환오빠나온다던데베개끌어안고꺅거리며봐야겟어요ㅜㅜ쑤냥도중국에서보고잇길바래요으흐흥
11년 전
히륜
순대님! 쑨환행쇼!!ㅎㅎㅎ
어떤 독자님이 알려주셔서 런닝맨에 태환선수가 나온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손연재선수도 나오나요?
같은 국대선수고 본인은 의도치 않았겠지만 언론플레이가 심해서...별로 안좋아하는데...쩝..
그래도 태환선수를 보러 런닝맨 봐야겠습니다+_+
쑤냥이도 꼭 보고 있을거에요..ㅋㅋ 태쁘를 봐야돼!ㅋㅋ 녹화도 할지도?ㅋㅋ

11년 전
독자12
아~달달 ^L^ 어쩜저리도 완벽한 풍경이 !! 너무 사랑스러운 커플이라 엄마미소로 봤네요, 태환으로 빙의되고싶었다는 ㅠㅠ 갈수록 태환은 행동하나하나가 보호본능을 자극하게 하나봐요 ㅎㅎ 저저번편 이후로 본인발로 거의 이동안하고 쑨에게 안겨서 이동하네요 ㅎㅎㅎㅎ 태환셔틀 돋네요 ㅎㅎ ^-^ 감시카메라에서보는 쑨과 태환의 모습이라 @.@ 왠지다른시점이라 더 야릇한 ㅎㅎ 너무 잘봤어염^^ 좋은 주말되세용 - 마린페어리
11년 전
히륜
마린페어리님^^ 반가워요.
항상 태환에게 빙의되어 쓰고 있습니다..ㅋㅋ 그 순간만큼은 쑨양에게 안겨있죠ㅋㅋ(드립)
보호본능도 본능이지만 아무래도 **이후라 움직이기 힘들잖아요~ㅎㅎ
쑨양은 처음부터 태환셔틀ㅋㅋ
감시카메라는 객관적이죠..ㅋㅋ 그래서 색다른 느낌이 들죠?^^
다음 번외도 기대해주세요~
마린님도 좋은 주말되세요~^_^

11년 전
독자13
카메라가... 본능적으로 지잉~ 확대했을것이라.. 생각해봅니다 ㅋㅋㅋ
11년 전
히륜
확대...ㅋㅋㅋ 그럴까요?ㅋㅋㅋ 녹화에 백업까지 자동으로 해놓는 인공지능 카메라?ㅋㅋㅋ
그렇다면 정말 환상일텐데요ㅋㅋ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