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문답징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문답징어 전체글ll조회 14139l 2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333 (; 뭐, 어쩌겠어) | 인스티즈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

 

 

 

 

 

아, 잠깐만ㅎㅎ 이게 뭔 소리여 시방ㅎㅎㅎ 수화기 너머로 들려오는 그래, 좋아, 잘하고 있어라고 외쳐주시던 익숙한 포토그래퍼 언니의 음성에 내 머리속은 텅텅 비다 못해 제 자리를 찾지 못하고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것만 같았다. 게다가 지금 내 눈 앞에 보이는 김종인의 댄☆싱이라니. 1분 49초가 유연하게 흘러가는 동안 나는 휴대폰을 잡고 멍때릴 수 밖에 없었다. OO야? 여보세요? 애타게 저를 부르는 목소리와 함께 티저 동영상이 끝나자 OO가 허탈한 웃음을 지었다. …오 마이 갓.

 

 

ㅡ “ 네가 생각하기에 네 실력이 전혀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

“ ……. ”

ㅡ “ 내가 보기에는 너 제대로 배우면 정말 잘 할 수 있을 거 같거든. ”

“ 아…. ”

ㅡ “ 아, 그리고 내가 말한건 일반 피팅모델이 아니야. ”

 

 

…예?

 

 

ㅡ “ 런웨이 서는거야. 런웨이. 모델 장윤주 알지? 그런 모델. ”

 

 

자, 잠깐만요. 내가 뭘한다고? 이 언니가 한소리 할때마다 내 수명이 슬슬 짧아지는게 느껴진다. 급히 컴퓨터를 끄던 OO가 휴대폰을 귀에서 살짝 떼어내고 침대에 엎어졌다. 야, 김종인…. 네가 있었더라면 이 상황에…. 시발 뭘 기대해. 바로 하이킥 날라오겠지. 전화를 스피커 모드로 바꾸고 엎어져있던 몸을 일으켜 양반다리로 앉았다. 도저히 예상못한 레퍼토리에 머리가 아찔아찔 아파왔다. 아니 근데, 내가 모델한다고 하면 뭐하냐고…. 이여사가 존나 후드러지게 팰텐데.

 

 

ㅡ “ 솔직히 말하면, 생각할 시간 같은 거 필요없이 너 당장 기획사에 데려가고 싶은데. ”

“ …아, 저. ”

ㅡ “ 근데 네가 학생이기도 하고, 부모님 허락도 받아야 할테니까 생각할 시간을 좀 줄게. ”

 

 

나는 네가 긍정적인 쪽으로 생각했으면 좋겠다, OO야. 그 말을 끝으로 전화가 끊겼다. 멍한 표정으로 끊긴 휴대폰 액정만 쳐다보고 있는데 방문이 열렸다. 눈동자만 또르륵 굴리자 말끔하게 개어진 옷을 들고오던 이여사가 침대 맡에 올려두었다. 자라니까 아직도 교복 차림이야? 아, 엄마아. 쭉 늘어지는 말투로 침대에서 일어나자 왜 이러냐며 나를 쳐다보던 이여사께서 방금전까지 내가 앉아있었던 의자에 앉으셨다. 뭔데, 왜 또 그런 표정이야.

 

 

“ 아니이. ”

“ 너 오늘 공부하고 왔다는거 거짓말이지? ”

“ …응? ”

“ 실실 웃는거 봐. 엄마가 네 거짓말에 한두번 속니. 무슨 일인데? ”

 

 

역시 우리 이여사님. 더러워진 책상위를 쓱 보고 인상을 찌푸리시던 이여사님께서 나를 노려보셨다. 허허, 치울게요. 아니, 일단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이여사님께 오늘 있었던 일을 차근차근 설명하고 더불어 아까 방금 전화 온 포토그래퍼 언니 일까지 전하자 점점 무표정으로 바뀌어가던 이여사님이 최종적으로는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나를 물끄러미 쳐다보고 계셨다. …나 어떡해야 돼? 맞을 걸 예상하고 침대 끝으로 슬금슬금 물러나던 OO가 이여사의 눈치를 봤다. 어헝, 때릴꼬얏ㅎㅎ?

 

 

“ 때리긴 뭘때려, 누가 보면 너네 엄마는 맨날 매질만 하는 사람인 줄 알겠다. ”

“ …헣, 어떻게 생각해? ”

“ 네가 좋으면 하는거고, 싫으면 안 하는거고. ”

“ 이여사 요즘 왜 이렇게 쿨해? ”

 

 

야, 너는 엄마가 너네 오빠 가수인지 아이돌인지 그거 한다고 했을때 말리는 거 봤니? 다 저가 좋아하는 일이니까 내버려둔거지. 쿨한 미소를 날리시던 이여사님께서 그건 그렇고 제발 좀 치우고 살아 기집애야. 여자애 방이 이게 뭐야? 하시고는 문을 닫고 나가셨다. 왜 김종인이 이여사님을 존경하는지 알것같다. 존나 쿨ㅋ내ㅋ. 침대 맡에 놓여진 옷들을 서랍장에 넣고 다시 발라당 엎어졌다. 수정에게 포토그래퍼 언니 전화왔다는 카톡을 남기고는 한참을 생각하다가 눈을 감았다.

 

 

 

 

 

 

“ 눈 팅팅 부은거 봐. 울었냐? ”

“ 아, 몰라…. ”

“ 언니 전화 왔다며? 뭐라던데? ”

 

야 듣고 놀리지나 마라. 큼큼하고 목을 가다듬는 OO를 보던 수정이 별 지랄을 다한다며 위아래로 훑어봤다. 야, 사실은 그게. 어, 왜. 어제 그 언니 전화와서 나한테 모델 해 볼 생각 없냐고 그랬음. 순간 정적이 흘렀다. 마치 네가? 라는 듯한 표정을 짓던 수정이 그, 그래. 하고는 고개를 끄덕였다. 뭐지? 존나 마지못해 반응 하는 듯 한데. 넙적한 눈으로 쳐다보자 시선을 피하던 수정이 절뚝이는 걸음으로 먼저 앞서갔다. 수정아, 안녕. 어? 근데 너 왜 웃어? …뭐? 저 시바로미. 지나가던 여자애가 정수정한테 손을 흔들었다. 큭큭하고 떨리는 수정의 어깨가 눈에 보였다. 야!

 

 

“ 너 지금 비웃냐? 어? ”

“ 비웃긴 뭘 비웃어, 흐흫. ”

“ 나쁜년. ”

 

 

아니, 흫, 축하해, 흐흫. 웃음을 멈추지 못하던 수정이 잔뜩 심통이 나있는 OO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네가 잘 됐으면 좋겠다. 얼씨구? 병주고 약주네. OO의 팔짱을 끼던 수정이 그런 섭한 소리 하지말라며 교실안으로 들어섰다. 야!!!!!! 아 쉬발 깜짝이야! 교실에 들어가자마자 들리는 여자아이들의 짐승같은 소리에 깜짝 놀란 수정이 목발을 떨어뜨렸다. 우당탕하는 소리가 들리고 의자가 엎어졌다. 뭐하는 짓들이야, 저게.

 

 

“ 봤냐? 봤냐고!!! ”

“ 시이발! 에셈은 우릴 죽이려는게 분명해! ”

“ 카, 카, 카, 카, 카, 카, 카이이. ”

 

 

미친듯이 소리질러대며 돌아다니는 여자애들을 보던 수정이 쯔쯧하고 혀를 차며 떨어진 목발을 주웠다. 왜들 저래? 카, 카, 카, 카, 카, 카이는 또 뭐고. 아무래도 어제 10시에 뜬 김종인의 티저가 이 고성방가의 원인인 듯 싶었다. 내가 봤을땐 그냥 오징어가 꿀럭거리는 것 같더만, 뭐가 멋있어서 저 난리야. 스아실 여자애들이 환장하는 거 보니까 나름 뿌듯하기도 했다. 괜히 헛기침을 하며 자리에 앉던 OO가 수정을 쳐다봤다. 뭐야, 왜 그렇게 쳐다봐.

 

 

“ 어제 피팅할 때 나한테 온 문자 있잖아. ”

“ 아, 그 10시? ”

“ 엉. ”

 

 

근데 그게 뭐? 소근거리는 목소리로 수정의 귓가에 입을 갖다대던 OO가 알고보니까 그 카톡 보낸거 김종인같음. 10시는 어제 김종인 티저 뜬 시간이고. 하고는 다시 몸을 원상태로 돌렸다. 뭐? 진짜? 깜짝 놀란 수정이 OO를 쳐다봤다. 그래서 봤어? 엉, 보긴 봤는데 존나 뭐하는건지 모르겠다만 하여튼 춤이란 건 추고 있더라. 왜 나한테 전화 안했음? 야, 10시에 딱 맞춰서 포토그래퍼 언니도 같이 전화왔어. 난 둘이 짠 줄 알았다니까.

 

 

“ 아, 맞다. 그래서 너 어떡할건데? ”

“ 뭘? ”

“ 언니가 생각해보고 전화 해달라고 했다며. ”

 

 

아차. 잠시 잊고 있었다는 듯 멍한 눈으로 교실 창문을 쳐다보던 OO가 저를 툭툭치는 수정에게로 고개를 돌렸다. 해봐. 야, 그 언니가 너한테 그럴 정도면 네가 그런쪽으로 나가는데 있어서 충분히 가능성 있다는거야. 수정의 말에 마음이 흔들렸다. 바디조건도 괜찮다니까? 야, 자꾸 찌르지마. 존나 넘어갈 것 같으니까. 자꾸만 해보라고 권하는 수정의 말에 반반이였던 마음이 확고히 굳혀질랑말랑 했다. 질러보는거야. 그, 그래도 난 아직 마음의 준비가…. 문자를 보낼까 말까 안절부절 못 하자 OO를 한심스레 쳐다보던 수정이 휴대폰을 획하고 빼앗아들었다. 야, 야! 손을 쭉 뻗어 수정의 손에 들린 제 폰을 뺏으려고 하던 OO를 가볍게 무시하던 수정이 [언니, 저 OO인데요. 모델일 할게요.] 하고는 문자를 보냈다. 전송중이라는 창이 전송완료가 되자 수정은 뿌듯한 웃음을 지니며 휴대폰을 넘겨줬다.

 

 

“ 아, 아, 이 미친. ”

“ 인생은 한방이야. 일단 배워보고 잘맞으면 하는거고, 정 안맞으면 안한다고 하면 되잖아. ”

 

 

정말 정수정은 어떤식으로도 사람 꼬시는데 일가견있다. 아직도 한참 그 1분 49초짜리 티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여자애들이 이젠 거의 눈물을 흘릴 수준으로 날뛰어댔다. 난리다, 난리. 도대체 뭐 어떻길래. 턱을 괴고 여자애들을 쳐다보던 수정이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333 (; 뭐, 어쩌겠어) | 인스티즈

 

 

 

문자를 보내자마자 바로 날라오는 답장에 급하셨나보다 하고 큭큭대던 수정이 나 에스팀 어딘지 알아. 라며 휴대폰을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OO의 이마를 콩하고 쳤다. 학교 마치고 같이 가자. 데려다줄게. 진심? ㅇㅇ개진심. 저가 한일에 대해 굉장한 뿌듯함을 갖고 있던 수정이 대뜸 작은 한숨을 내쉬었다. 친구는 모델이고, 친구오빠는 아이돌이라니. 되게 느낌 이상할 것 같다. 야, 말은 똑바로 해야지. 친구는 친구에 의한 반강제적인 모델이잖아.

 

 

“ 나댄다, 또. ”

“ 이게 잘하는 짓일지 아닐지 모르겠다. ”

“ 백퍼 잘하는 짓일거다. 아마. ”

 

 

제 마음을 쥐어잡는 수정의 말에 고개를 바짝 들고 미운 눈으로 쳐다보던 OO가 종치겠다며 자리에 앉았다. 매일 일찍 끝나길 바랬던 보충 시간이 오늘따라 느리게 흘러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수업시간 내내 걱정과 설렘으로 가득차있던 OO가 종이치자마자 크게 한숨을 쉬었다. 뭘 그렇게 긴장함?ㅋ 저를 쳐다보며 아마추어 같아ㅋ 하고 뻗은 수정의 손가락도 사시나무 떨리듯이 떠는게 보였다. 존나 내가 오디션보는데 지가 더 긴장하고 지랄이네. 저를 향해있는 수정의 검지손가락을 툭하고 내쳐낸 OO가 가방에서 수저를 꺼냈다. 석식 먹지마. 미쳤냐?! 이건 진심이였다. 정말 정수정은 미친게 분명해. 어떻게 석식을 포기하라고 그러지?

 

 

“ 잊었냐? 모델은 몸매가 생명이야, 생명. ”

“ 야, 그래도 한끼 먹었다고 몸이 뭐 어떻게 되냐? ”

“ 그래, 그럼. 석식 먹고 에스팀가서 쭉쭉빵빵 길쭉길쭉 모델들 사이에서 혼자 뱃살 자랑하던지. ”

“ 시발. ”

 

 

포기다, 포기. 극단적인 수정의 말에 울상을 짓던 OO가 책상위에 올려둔 뽀로로 수저통을 다시 가방에 집어넣었다. 쟤네는 밥먹으면서도 난리네. 아직도 김종인의 티저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는지 서로에게 밥풀을 튀기면서 열렬한 토의를 하는 친구들을 보다가 급히 신발을 갈아신었다. 가자. 편하게 한쪽만 갈아신은 수정을 보던 OO가 존나 부러운 눈치로 발을 쳐다봤다. 야, 너는 좋겠다. 귀찮게 두 쪽 다 안신어도 되서. 미친, 별걸 다 부러워하네. 또르르 흘러가는 OO의 눈동자를 보던 수정이 OO의 손목을 잡고 끌었다. 허튼 소리 하지말고, 가서 오디션이나 잘 봐. 큰 길에서 택시를 잡은 수정이 그래도 나름 세달 선배라고 포즈는 이렇게 저렇게 하라며 충고해줬다. 근데 뭔 소리 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다ㅋ

 

 

“ 알겠냐? ”

“ 어, 응. ”

“ 모르겠으면서 알아들은 척 하기는. ”

 

 

존나 찔리네. 네가 그럼 그렇지라는 표정으로 OO를 보던 수정이 엄청나게 큰 상가앞에서 내렸다. 우와, 개쩐다. 김종인한테 사진 찍어서 보낼. 아, 맞다. 김종인은 이 건물보다 더 큰 대형 기획사지. 휴대폰을 꺼내 카메라 어플을 찾던 OO가 멍한 표정으로 홀더를 잠궜다. 존나 멍청. 그런 OO를 보며 이년이 과연 험난한 모델의 길을 걸을수나 있을까하고 생각했다. 상가안으로 들어가자 회전문 앞에 서있는 까만 정장을 입은 남자가 무슨일로 찾아왔냐며 눈을 반짝였다. 존나 여기서 말 잘못 더듬으면 이여사한테 만큼이나 두들겨 맞고 쫓겨날 것 같다. 황이연 포토그래퍼님이 오라고 하셔서요.

 

 

“ 오디션 보시는 겁니까? ”

“ 네, 뭐. 대충 비슷해요. ”

“ 3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

 

 

와, 어디서나 접대 받아 보지 못하던 극존칭이다. 목발을 짚으며 안으로 들어선 수정이 아직도 뒤에서 우와우와 거리고 있는 OO를 보며 한숨을 쉬었다. 내가 너때문에 오늘 한숨만 몇 번 쉬는지 모르겠다. 얼른 안오냐? 불호령같은 수정의 말에 내부를 둘러보던 OO가 수정에게 급히 다가갔다. 야, 여기 쩐다. 당연히 쩔어야지, 대한민국 모델 기획사중 탑인데. 뭘 그런 걸 가지고 그러냐는 듯한 수정의 말에 입이 저절로 벌려졌다. 난 그냥 단순히 정수정 피팅 대타로 뛰어줬을뿐인데 어쩌다 여기까지 오게된건지. 아찔한 머리를 붙잡던 OO가 정신 차리라는 수정의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엘리베이터도 존나 좋아. 여긴 무슨 다 황금으로 칠해져 있는가봉가.

 

 

“ 여기인가보다. ”

“ 헐, 저거 박지운 아니야? ”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앞에 보이는 커다란 포스터에 시선을 뺏겼다. 잘생기긴 겁나 잘생겼구나. 턱 빠지겠다. 당연히 수정이 한 말 인줄 알고 옆을 쳐다보던 OO가 수정 또한 저와 같이 넋을 놓고 있는 모습에 어리둥절하며 뒤를 돌아봤다. 어? 황이연 포토그래퍼님이다. 저를 쿡쿡 찌르는 손길에 입을 다물고 옆을 쳐다보던 수정이 들리는 익숙한 목소리에 앞을 쳐다봤다. 여기까지 오느라 수고했어. 이런 곳에서 만나는 포토그래퍼 언니란 또 다른 모습이였다. 지하에서 볼때는 정신없어서 몰랐는데 이런 삐까번쩍한 곳에서 보니까 확연히 다르다. 역시 주변환경이 사람을 달리 보이게 하는구나.

 

 

“ 꽤 고민했었을텐데 하겠다고 해줘서 고마워. ”

“ 아, 아뇨. 제가 오히려 더 감사하죠…. ”

“ 그럼 일단 오디션부터 보자. ”

 

 

응? 통설명도 없이 바로 오디션을 본다는 포토그래퍼 언니의 말에 당황한건 수정도 마찬가지인지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OO를 쳐다봤다. 일단 가자. 포토그래퍼 언니의 뒤를 쫓아가자 문 없는 방이 보였다. 안을 슬쩍 보자 워킹을 할 수 있게끔 길게 자리잡은 판이 보였다. 여긴 주로 신인모델들 뽑을때 쓰는 오디션방인데 지금 있는 모델들이 워킹 연습할때 쓰기도 해. 포토그래퍼 언니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안으로 들어서자 완전히 다른 세계와도 같아 보였다. 지하에서 지상이라니.

 

 

“ 네 가능성을 보러 온거니까 긴장하지말고 그냥 위에서 즐기면 돼. ”

“ 화이팅. ”

 

 

즐, 즐겨요? 뭐, 뭐를? 여기를? 수정에게 가방을 맡겨놓고 런웨이를 올라선 OO가 잔뜩 긴장한 얼굴로 우물쭈물 어쩔 줄 몰라했다. 실장님, 안재현 왔어요. 그때 구세주마냥 들리는 남자의 목소리에 고개를 휙하고 돌리자 훤칠하게 생긴 남자들이 주르륵 서있었다. 아, 잠깐만. 설마 여기 들어오는 건 아니지? 설마가 사람잡는다고 딱 봐도 모델같은 남자들이 안으로 몰려들어왔다. 어? 누구에요?

 

 

“ 이번에 촬영하다가 발견한 보물. ”

“ 오, 역시. 지금 오디션 보는거에요? ”

“ 응. 간단히 워킹만 보려고. 야, 안재현. 너 왜 어제 촬영 펑크냈어. 죽을래? ”

“ 저 어제 아팠어요…. ”

 

 

복잡하고 난해한 이상황이 그저 존나 두렵기만 하다. 어느새 자리잡고 앉은 모델들이 어디 한 번 하려면 해봐. 라는 듯한 눈빛으로 날 쳐다보고 있었다. 아나, 정수정. 살려줘. 어디 한 곳에 머무르지 못하는 시선이 멀뚱멀뚱 서있는 수정에게로 닿았다. 눈치가 없는건지, 쪽팔려서 모르는 척 하는건지 애써 시선을 피하며 다른 곳을 보던 수정이 화이팅 하라며 주먹 쥔 손을 들었다가 내렸다. 자, OO야. 편안하게 워킹 한 번 해볼까? 아니요, 저 안할래요. 라고 외치고 싶다 존나….

 

 

“ 그냥 걷는다는 느낌으로 하면 돼. 시선은 저 앞에 쳐다보고. ”

“ 네?, 네. ”

 

 

저 앞에 있는거 꼭 우리 학교에 TV처럼 생겼다. 계속 화면만 쳐다보라는 포토그래퍼 언니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천천히 걸었다. 아나, 지금 이게 뭐하는 짓이야. 머릿속으로 수많은 생각과 나년=미친년 이라는 정의가 내려졌지만 이미 엎어진 물 주워담을 수도 없을 것 같아 그냥 하라는대로 따랐다. 런웨이 끝에 도착하니 한바퀴 돌아 다시 앞으로 가라는 말에 어색한 턴을 선보이며 내가 워킹을 시작헀던 원래 자리로 돌아갔다. 아, 망할.

 

 

“ 어때? ”

“ 긴장한 것치고는 잘하는데요? ”

“ 그렇지? OO야, 수고했어. ”

 

 

잘한거야 못한거야. 아리까리한 표정으로 내려와 수정이 건네주는 가방을 멘 OO가 앞에 서있는 포토그래퍼의 눈치를 봤다. 워킹하고 포즈만 더 배우면 될 것 같다. 혹시 야자하니? 아, 아니요. 그럼 다음주부터 학교 끝나고 바로 와. 장소는 여기로 오면 돼. 계약은 일단 배워보고 천천히 하자. 수고했다며 머리를 쓰담듬어주던 포토그래퍼 언니가 다음주에 보자며 손을 흔들었다. 인사를 하고 건물을 빠져나오자 들어갔다 나오는데 10년이 폭삭 늙은 듯한 느낌이였다.

 

 

“ 못하는 척 하더니 잘하기만 하구만. ”

“ 괜찮았냐? ”

“ 오냐. 뿌듯하다, 뿌듯해. ”

 

 

잘했다며 제 팔을 툭툭치는 수정을 보며 나오지않는 웃음을 억지로 쥐어짜냈다. 존나 못생겼으니까 억지로 웃지마라. 어. 울리는 전화벨에 수신자를 확인하던 수정이 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 수정이 통화를 하는동안 머리를 긁적이며 멀뚱멀뚱 서있던 OO가 통화를 끝내자마자 물었다. 이모야? 뭐래? 아, 존나 짜증나. 전화를 끊자마자 인상을 팍 구기던 수정이 정진영 휴가 나왔대, 미친놈. 존나 빨리도 나오네. 하고는 머리를 헝클었다. 발목 이 모양이라서 만끽하지도 못했는데 아, 시발.

 

 

“ 집에 가라. ”

“ 으, 존나 가기싫다. 너네 집 가있으면 안됨? ”

“ 꺼져 빨리. ”

 

 

존나 매정한 년. 입술을 들썩거리며 OO를 노려보던 수정이 먼저 간다며 발걸음을 옮겼다. 야, 다른 발목마저 부러뜨리지말고 얌전히 가라. OO의 말에 고개를 휙하고 돌리던 수정이 가운데 손가락을 올렸다. 엿보니까 김종인 생각나네. 세상 다 산 사람마냥 무거운 발걸음을 옮기던 OO가 치마주머니에서 느껴지는 진동에 지퍼를 내리고 휴대폰을 꺼냈다. 발신번호표시제한. 휴대폰 액정에 둥둥 떠다니는 8글자에 휴대폰을 멍하니 보던 OO가 전화를 받았다. 안받기에는 너무 궁금함ㅋ 나 궁금한거 못 참음ㅋ

 

 

“ 여보세요. ”

ㅡ “ 봤냐? ”

“ 누구세. 아, 설마 김종인이냐? ”

ㅡ “ 김종인? 뒤질래? ”

“ 어제 10시 카톡 보낸것도 너지? ”

ㅡ “ 어. 티저 봤냐고. ”

 

 

봤어, 이새끼야. 존나 (오징어처럼)잘추던데? 오랜만에 듣는 목소리에 왠지 모르게 쭈구리였던 어깨가 쫙 펴지는 듯 했다. 근데 너 왜 발신번호표시제한임? 회사 기밀번호라서 유출 못 해. 기밀번호? 개철저하네. 휴대폰은 어쩌고. 다 뺏겼어. 풉, 존나 불쌍.

 

 

ㅡ “ 야, 근데 왜 이렇게 시끄러워. 밖이냐? ”

“ 어. ”

ㅡ “ 학교 보충 끝난지가 언젠데 아직까지도 집에 안 쳐들어가고 있냐. ”

“ 너 없이 사는 삶, 만족하며 지내고 있삼. ”

ㅡ “ 지랄하지말고 집에 기어들어가라. ”

  “ 헐, 야. 김종인 여자랑 통화해. ”

  “ 누구, 누구? ”

  “ 여동생인가봐, 여동생. ”

 

 

아, 좀! 짜증내는 종인의 목소리가 들리고 그 뒤로 처음듣는 목소리가 수화기를 타고 전해졌다. 안녕? 난 잘생긴 찬열오빠야. 아, 꺼져 봐 좀. 혹시 네가 김OO(이)야? 깜종한테 얘기 많이 들었어. 네가 그렇게 예쁘. 띠리리릭. 전화가 끊겼다. 와, 존나 마지막 말 뭐지? 김종인 이 흥헤롱새끼. 안그런 척 하면서 나 예쁘다고 하고 다녔구먼. 의심미가 가득한 얼굴로 휴대폰을 쳐다보던 OO가 룰루랄라 발랄한 발걸음으로 버스를 탔다. 삑, 다음 승차시 카드 충전이 필요합니다. 210원 남았네. 카드 잔액을 확인하고 맨 뒷자리에 앉았다. 자리에 앉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바로 걸려오는 전화에 승리의 미소를 지으며 전화를 받았다.

 

 

“ 이 미친 츤데레 새끼. 안그런 척 하면서 내 자랑하고 다녔어? 응? 우쭈. ”

ㅡ “ …여보세요? ”

  “ 뭐야 전화 잘못건거 아니야? ”

  “ 아니야, 아까 종인이가 이 번호로 전화하는거 봤어. ”

 

 

뚝. 이번엔 내가 끊었다. 방금 뭐였지 시발? 당연히 김종인 일 줄 알고 온갖 욕설을 섞어가며 말을 했는데 들리는 목소리는 나 존나 개당황 탔음. 라고 하는 것 같은 톤과 함께 김종인의 목소리 뒤로 오버랩되던 목소리였다. 다시 울리는 진동에 시선을 내리기가 무서워졌다. 걍 배터리 빼버릴까. 징징대던 진동이 끊기고 짧은 진동이 느껴졌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333 (; 뭐, 어쩌겠어) | 인스티즈

(우리 시간개념은 사뿐히 무시해보아요^^*)

 

 

 

헐, 존나 귀여워

 



S2 암호닉 S2

 

똥강아지

수면바지

스노우윙

과일빙수

롱이

카레호빵

치킨팝

푸틴

스윙칩

10cm

흰토끼

 

 

암호닉은 계속 받아요!

그리고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건데 썰에서 나오는 번호는 다 허위번호인거 알죠ㅎㅎ?

없는 번호이긴 하지만 실제로 전화 걸어보는 이쁜이들은 없을거라고 믿어요!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333 (; 뭐, 어쩌겠어) | 인스티즈

 

감탄감탄..

항상 스릉흔드 S2s2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333 (; 뭐, 어쩌겠어) | 인스티즈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ㅁㅇㄹ
10년 전
독자2
헐일빠!!!!!!!!!!!
10년 전
독자3
ㅇ룽랑랑라알ㄹ아앙아아!!!! 작가님 너무 재밌어유뮤ㅠㅠㅠㅠ브럽다 징어....엑소...ㅎr....갑자기현타옴
10년 전
독자4
헐이빤가
10년 전
독자5
작가님사랑해여진심넘재미있네여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하...일빠가 아니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완전 좋슴다 그래 넌 모델이 되는거야 징어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스윙칩이에요!!! 헐..신알신 오자마자 달려왔는데 일빠 이빠는..☆★ 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이네요 징어는 모델에 징어오빠는 유명 아이돌이라니ㅠㅠㅠㅠ게다가 오빠친구들이 엑소ㅠㅠㅠ문자내용은 또 왜 이렇게 귀엽나요 설레게..
10년 전
독자8
헐.. 네요!!!!(감격)
10년 전
독자7
아아어ㅓㅠㅠㅠㅠ대ㅂ박대박작가님짱 ㅠㅜㅜㅠㅠ어ㅏㄴ전 오ㅓ유유ㅠㅠㅠㅠㅠ엉어ㅜㅠㅠㅠ짱좋아여
10년 전
독자9
헐 ㅠㅠㅠㅠㅠ이게뭐야 ㅠㅠㅠ 완전귀엽쟈나 김조닌 츤데레쩔자냐...
10년 전
독자10
헐대박! 징어가 이제드디어 모델로 차차 들어가게 되는군여ㅠㅠㅠㅠㅠㅠ 종인이랑 멤버들 전화하믄거 짱귀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귀여워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헐 으앙 너무 좋..좋다..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델로 되ㅏ어가는군요 ㅠㅠㅠㅠㅠㅠ
뙄하고 말하면 반응도 기댘ㅋㅋㅋㅋ된닼ㅋㅋㅋ 얼른 엑소들이랑 만났으면 좋겠네영
츤츤 종인 츤츤 징어 @''@ 힣 데헿 헿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
10년 전
독자14
Hㅏ......저깜찍한문자의주인공은누구죠??현기증나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허류ㅠㅠㅠㅠㅠㄷ둘다승승장구네요!!!담편기다리고있을게요!!푸딩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6
신알신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이글 찾으러 맨날 글잡에 들어오겠군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헐ㅋㅋㅋㅋㅋㅋㅋ츤츤김종인같으니라고 ㅠㅠㅠㅠㅠ엑소 왤케 설레게나옴?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우와우와!헐헐!짱이다ㅠㅠ남매가모델에가수라니..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갑자기 징어가 이러다가 모델되면 종인이는 얼마나 놀랄깤ㅋㅋㅋㅋㅋㅋㅋㅋ서프라이즠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
님들 귀여워더;
10년 전
독자21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남매둘이 우월한유전다여......와우 아모닉신청요! 긴가민가로!요
10년 전
독자22
이제 다들 성공하는건가여ㅠㅠㅠㅠ좋다 좋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10년 전
독자24
과일빙수네여ㅠㅠㅠㅠㅠㅎ역시ㅠㅠ김종이뉴ㅠㅠㅠ비글들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
하 오빠가 김종인인데다가 몸매좋고 예쁜걸로모자라서 찬열이랑도 전화를하다니......후......ㅠㅠㅠ 저암호닉 선풍기로 신청하고싶어요~~ㅠㅠ
10년 전
독자26
허대박조하
10년 전
독자27
헐 우아오아 이제모델되는거예요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
흰토끼입니다!! 종인이ㅠㅠㅠㅠ안그런척하면서 징어 예쁘다고 자랑하고 다녔나봐요..ㅠㅠㅠㅠ츤데레ㅠㅠㅠㅠㅠ징어 모델되면 진짜 종인이..ㅋㅋㅋㅋㅋ엄청 놀라겠다 인터넷에 징어 이름 막 떠다니고 둘이 남매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29
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밍ㅆ어여!!!!
10년 전
독자30
헐짱........ㅠㅠㅠㅠㅠㅠㅠ뒤에가면 혹시호오오오옥시 나올지도 모를 럽라에 더 똥줄타네여.조닌이로도 이노프하지만...
10년 전
독자31
십쎈치에여 숫자랑영어치기귀차나서ㅋㅋㅋㅋㅋ
우와....맛있는거사준데...나도진짜잘먹는데...
왜울오빤저런오빠가아닌거죠..흡....

10년 전
독자32
암호닉루루신청이요!!!!!ㅋㅋㅋㅋㅋㅋㅋ
다들귀여움ㅋㅋㅋ

10년 전
독자33
데헤슈ㅠㅠ재밌어여ㅠㅠ신알신하구가요ㅠㅠ
10년 전
독자34
김종인츤데레돋네..ㅋㅋㅋㅋㅋ징어빨리모델되라!
10년 전
독자35
헐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하고왔어요ㅋㅋㅋㅋㅋㅋ 뭔가 현실남매같은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갈게여
10년 전
독자37
오메....ㅠㅠㅠㅠㅠㅠㅠ징어가 점점 모델로ㅠㅠㅠㅠㅠㅠ긴장된다어흉ㅎ윻어어오...
10년 전
독자38
겁나좋음ㅠㅠ다음편이시급합니다ㅠ♡♡♡
10년 전
독자39
하 이거뭔데 내마음을 흔들어놓지
10년 전
독자40
헙 징어 에스팀..ㅋㅋㅋㅋㅋㅋ 대다나다..!!!!!ㅠㅠ 종인이도 데뷔했고 이제 징어도...... 담편 기다릴게여ㅜㅜ
10년 전
독자41
김종인츤츤츤 징어모델ㅠㅠㅠㅠ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42
암호닉 큐큥 신청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너무 재밋어요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헐헐 아끼는 동생!!!이쁘다고 자랑하고 다녔어!!!!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오빠들이 맛있는거 사준대 ㅠㅠ나도 놀러가면 사주나요,,,,미미로 암호닉신청하고 갑니다 !!ㅋㅋ
10년 전
독자44
으앙이거짱조아여ㅠㅠㅠ암호닉호두로신청이횽ㅠㅠ
10년 전
독자45
오오오오오!!!!!!!!!! 너무 재밌어요!!! 여주도 모델로 데뷔하면 연예계 우월남매 탄생인가요오???!!!!!!!
10년 전
독자46
헐쩐디종인이막예쁘다고하고옹징어도데븨ㅏ며ㅕㄴ짱이겠다
10년 전
독자47
진짜대박이다ㅜㅜㅜ작가님 플랑크톤회장으로 암호닉 신청 가니ㅏㅇ할까요ㅜㅜㅜㅜ
10년 전
독자48
헐귀여웡ㅠㅠㅠㅠ모델일하는거 왜이렇게설렘요?ㅠㅠㅠ
10년 전
독자49
연 으로 암호닉 조용히 신청....................................우월한 유전자를 타고난 남매네요..............부러운 남매다.....허허.....
10년 전
독자49
봄이예요~ 안그런척하면서 자랑많이했구나ㅋㅋㅋㅋㅋㅋ종인이츤데레ㅎㅎ
10년 전
독자50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월남매 탄생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재미써여재밋쪙ㅠㅜㅠㅠ
10년 전
독자52
우와 남매포스쩔겠다ㅋㅋㅋㅠㅠ 대박대박
10년 전
독자53
헐...... 나도 종인이 동생......할 수가 없네 ㅠㅠㅠㅠㅠㅠ 종인이 누나하면 안되여?ㅋㅋㅋㅋㅋㅋ 나도 저런 오빠 11명 가지고 싶네여ㅠㅠ 아... 오빠가 아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우와진짜재밌다ㅠㅠㅠㅠ조닌이가내오빠라니ㅋㅋㅋㅋㅋㅠㅠ
10년 전
독자55
죠닌이안그런척하면서 자랑많이했그나?ㅋㅋ완전재밌어요!암호닉뫄들로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56
수면바지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짱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
내맘을훔쳐걌쪙ㅋㅋㅋㅋㅋㅋㅋ찡긋
진짜수정이부럽다 친규는모델에친구오빠능아이돌
우어어어엉어 씽기방기 우쭈쭈 니니는 츤데레가매력이지 앞으로가더기대되요ㅠㅠㅠ우럭우럭
분량도길고 하....좋다....♥

10년 전
독자57
헐진심귀여웡ㅋㅋㅋㅋㅋ빨리ㅇㅇ이잘됏으면ㅋㅋㅋ
10년 전
독자58
헐 드디어!!!!!!!!!!!!!!!!!!1 저는 키가 작아서 꿈도 꾸지 못하는데 징어는 ㅋ..부럽네여 모델을 하고싶으면 하고 안하고싶으면 안하고ㅎ..저도..ㅎ..언젠가..ㅎ..ㄷ..더크겠..져ㅑ..?..넹..그렇게 믿을게염..난..난꿈이있어여..아 그게 문제가 아니라 김종인츤데레! 짜식! 근데 빨리 김종인한테 모델되는거 알랴야되자나염. 이러다가 언제 알랴쥼? ㅎ 근데 나중ㅇ에 김종인 동생이 징어라는거 알려지면 반 친구들이 난리나겠당! 난리난ㄴ리날ㄹ리나~ 아 제가 지금 뭐라고 적고 있는 거ㅓ졍? 함튼 재밌다그여..♡
10년 전
독자59
와 좋다ㅠㅠ
10년 전
독자60
나도키크고싶다...
10년 전
독자61
비타민으로 암호닉 신청할꼐여!!!!!!!!!!!!!!!!!!!!!!!!!!!!!!!
10년 전
독자63
완전 츤데레네요ㅠㅠㅠㅠㅠ그나저나 수정이랑 대화하는거 왜이렇게 웃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 츤츤 김종인 귀엽네
10년 전
독자65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모델도 되고 데뷔했으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6
ㅎㄹ 구ㅡ여워....
10년 전
독자67
ㅠㅠㅠㅠ같이 연습하는 오빠들 좋네여ㅠㅠ
모델동생과 인기아이돌오빠가 둘이 같이 화보찍으면 짱이겠어요ㅠㅠ마치 제시카 크리스탈자매처럼

10년 전
독자68
흐어 쩐다쩐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ㅠㅠ사랑해요 작가님 ♥
10년 전
독자70
암호닉정수정으로신청이요!!ㅎ
10년 전
독자71
우ㅇ아아아아앙아드디어!!!!!!
10년 전
독자72
헐ㅋㅋㅋㅋ 누구야 완전귀엽갘ㅋㅋㅋ
10년 전
독자73
아진짜이글이제일기다리고잇엇던거작가님알아요?내일이면야자도하는데 힐링하고간다능 ㅠㅠㅠ
10년 전
독자74
완전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5
헐 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신청하고가여 그리고 암호닉은 요플레로할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암호닉 준짱맨 으로신청할게여!!!! 신R신두함께~~~
10년 전
독자77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피자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78
아 귀여웤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치킨사주시면 언제나 가게?ㅆ습니다^^
10년 전
독자79
헣헣...재미따혛헣...빨리다음편시급ㅎㅐ여!!!
10년 전
독자80
헐....귀여워ㅋㅋㅋㅋㅋ 김조닌도 귀엽고 차녀리도 귀엽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81
헐 귀여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쫄보로암호닉신청할게여!!!안재혀뉴ㅠㅠㅠㅠ쬲..
10년 전
독자83
맛잇는걸먹어야겠ㄷr...
10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아짱잼인데여!!!!신알신하고갈게옇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86
네 오빠 제가 갈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는 무슨 막짤때문에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7
오오오 재밌다 오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첨봤는데 오오오 재미지당
10년 전
독자88
헐 ...누구죠 마지막 문자.......♥
10년 전
독자89
징어 말 막했는데....엑소가 전화를 할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막짤뭐예욬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0
카레호빵이에요ㅋㅋㅋㅋㅋㅋ올 징어..대박 안재현...박지운 이라니ㅠㅠㅠ 하 감격ㅠㅠㅠㅠㅠ 새롭게 뜨고 있는 츤데레 니니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징어를 많이 아끼는 니닠ㅋㅋㅋ 좋다 수정이는 친구가 모델이고 친구오빠가 가수...부럽구만 다 부럽다☆★ 하...오열 눈물 오늘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91
귀여웤ㅋㅋㅋㅋ큐ㅠㅠ
10년 전
독자92
아어잠깐만너무부럽다 아미쳐 아 조케따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조니누유ㅠ우우앙으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오빠뭐함 ㅠㅠㅠ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3
이제 모델에 한발자국 더 가까워졌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 단해
10년 전
독자94
작가님 완전 재밌어요!!!!징어 역시 종인이 동생이라 모델도 하고.....쿸.....징어 부릅다....박지운이라니 박지운!!!오빠가 종인이!!!으아........엑소 다른 멤버들이랑 징어랑 빨리 만났으면 좋겠어요!!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오늘 글 너무너무 잘 읽고 가요!
10년 전
독자95
알로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97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인연은 시작되고...★
10년 전
독자98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큨ㅋ큐ㅠㅠㅠㅠ 어떡해 매력에 빠져들고있어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9
헐암닉 여름으로신청할께요ㅠㅠㅠㅠ으아능력자징어!
10년 전
독자100
라인으로암호닉신청이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조니니~은근히츤데레다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1
니니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2
에스팀이래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헐 그럼 오빠 보러가면 오빠 친구라면거 엑소가 반겨주겠네!!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3
역시재밌숴..잘봤어요!!길라잡이로 암호닉신청해도 될까요!?? 허헣 잘보고있슴다 에스팀이라니!! 안재현이라니!헣허헣허...
10년 전
독자104
헐 종ㅈㅁ나...ㅠㅠㅠㅠㅠ뒷내용넘궁그매...
10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좋잖아옅ㅌ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6
헐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죻다
10년 전
독자107
저도 치케 로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문자왤케기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막짤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후로암호닉신청해요!!
10년 전
독자109
오암호닉 제일앞에있다! 똥강아지에옄ㅋㅋㅋㅋㅋㅋ 어휴 징어에 정스정 이매력녘ㅋㅋㅋㅋㅋㅋ 멤버들 통화하는게 다 상상되서 무섭네옄ㅋㅋㅋㅋ 김종인 이 츤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모델되네요! 엑소 빙의글인데 안재현이랑 모델들 나왔을때 솔직히 설렌 독자들 빨판들어!
10년 전
독자110
암호닉신청이요!!!!!!!!!
구름위에호빵맨
ㅜㅠㅠㅠㅠㅠㅠ재미지당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암호닉 배고파요 신청이요!
10년 전
독자111
ㅠㅠㅠㅠㅠ완전 ㅠㅠㅠ조으당 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야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3
큥쁑이요!!!!
10년 전
독자114
헐귀여워
10년 전
독자115
ㅠㅠㅠㅠㅠ신알신걸엇서여저ㅠㅠㅠㅠ아너무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6
종나재미쒀
10년 전
독자117
모델!! 잘생긴 모델들 보는건~가요~
10년 전
독자118
말투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9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비글들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0
앜ㅋㅋㅋ기여웤ㅋㅋㅋ
10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2
ㅇ낰ㅋㅋㅋㅋㅋ짤무ㅏ에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언제든지놀러가도되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우왕.....저(수줍수줍)ㅎㅎㅎ짱구짱아로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이그조도좋은데....모델까지♡♡핡핡...작가님사랑해요
10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이 시급해영 ㅜㅠ
10년 전
독자125
당장놀러가야짛
10년 전
독자126
푸틴이에요!! 아 ㅋㅋㅋ 진짜 귀여워요 ㅋㅋㅋ 마지막에 문자 ㅋㅋㅋ 그런데 엑소 멤버 한명이렁 러브라인 있나요..? 그냥 궁금해서 ㅋㅋ 츤데레데레한 종인이도 귀여워요 ㅎㅎ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문답징어
아마 러브라인이 생기지않을까요~?
10년 전
독자128
헐짱ㅈ조아여ㅠ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9
헐안재현ㅋㅋㅋㅋㄱㅋㄱㄱ
10년 전
독자130
ㅋㅋㅋㄱㅋ귀여워
10년 전
독자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으ㅓ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ㅋㅋㅋㅋ문자ㅋㅋㅋ왕귀여우ㅏ
10년 전
독자133
ㅋㅋ앜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좋다ㅠㅠㅠ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5
제가놀러가도되나요ㅜㅠ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에요 겁나 귀여워♥.♥
10년 전
독자137
헐 귀여워ㅠㅠㅠㅠㅠㅠ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ㅠㅠ징어 드디어 모델되네여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38
당장가야겠엌ㅋㅋㅋㅋㅋ앜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9
허류ㅠㅠ마지막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궁금
10년 전
독자14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자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ㅓㅂ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1
헐모델시ㅠㅠㅠㅠㅠ작ㅜㅜㅠㅠㅠㅠㅠ 근데 징어가 매우이쁜가봉가..또륵..☆★ 근데 종인이랑 징어왤케기여움..? 츤츤봐.. 아.. 짱조음..
10년 전
독자142
헐헐헐진짜재밌어요 하나하나ㄷ다재밌어요 대바규ㅠㅠㅠ ㅠ
10년 전
독자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문자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ㅜㅠㅠㅠ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44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쟈나ㅠㅠㅠㅠㅠ이렇게계속글쓰시면 사랑합니다 하트
10년 전
독자145
짤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아귀여웤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맛잇는것좀사주지않으련...?
10년 전
독자146
ㅋㅋㅋㅋㅋㅋㅋㅋㄱ지운씨에 재현님까지...에스팀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될사람은된다더니ㅠㅠㅜㅠㅠㅠㅠㅠ티저나온거보면 마마때부터 시작하는건가요..추억여행하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마마라니ㅠㅠㅠㅜ오미자나와라 얍ㅠㅠㅠㅠ그리고 잠깐 통화하는데도 비글스러움이 느껴진닼ㅋㅋㅋㅋㅋㅋㄱㅋ문자는 또 왜저렇게 귀여운지;잡아가고싶게;(철컹철컹)
10년 전
독자147
대박좋음ㅋㅋㅋㅋㅋㅋ흐헣헣
10년 전
독자148
으익!진짜 ㅠ ㅠ ㅛ왜이렇게재미있어요 ?진짜전개도쩔고 시간흐름도쩔고 재미지고 ㅠ ㅠ작가님짜요 ㅠ ㅛ
10년 전
독자149
아 두 남매가 다 잘되고있네요!!
10년 전
독자150
으앙ㅋㅋㅋㅋ귀엽다
10년 전
독자151
대박재미있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52
헐 다음 편보러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헐 진짜진자 꾸요워......!
10년 전
독자154
대박이자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5
헐진짜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안그런척하더니깜종츤데레가아주bbbbb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56
애들 완전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57
누굴까 깔깔깔 이 누나가 많이 이뻐해줄게 깔깔
10년 전
독자1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짤귀엽다아니근데작가님소재짱짱이자나여
10년 전
독자159
희헣어엏엏허어
10년 전
독자160
앜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10년 전
독자161
짱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2
아어떡해ㅠㅠ귀여워ㅛㅠㅠㅠ
10년 전
독자163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4
열라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5
아니...잠시만여... 나 아직 시험안봣는데 이편만 볼라고 잠깐 들어왔는뎋ㅎㅎㅎㅎ다버ㅏ야겟쟈나여ㅠㅠ
10년 전
독자166
와.....좋ㅇ더....좋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67
귀여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헐 귀여워 이 생각했는데 흠칫.
10년 전
독자169
완전 흥미 진진해여 !!!!!!!
10년 전
독자170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1
ㄲㅋㅋㅋㅋㅋㅋ뀌여
10년 전
독자172
허류ㅠㅠㅠㅠㅠㅠ에스팀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재현아ㅠㅠㅠㅠ지운아ㅠㅠㅜㅠㅜㅜㅜㅜㅜ문자짱귀여워 니니가 동생을예뻐흐능구나 이런츤데레
10년 전
독자173
ㅜㅜㅜㅜㅜㅜㅜㅜㅜ문자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4
김종인츤츤쩌넼ㅋㅋㅋㅋㅋㅋ갈수록 신남ㅠㅠㅠ
10년 전
독자175
와 좋다ㅠㅠㅠㅠ저한테도 저런일이 일어났으면 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6
허러허러ㅓ러 드뎌 징어가 에스팀에서 전문적으로 배우겠네여.....ㅋㅋㅋㅋㅋ글구 다른 멤버들의 등잨ㅋㅋㅋ
10년 전
독자177
에스팀에....오빠는니니ㅠㅠㅠㅠㄷ종인이츤데레쩌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8
문자보낸거ㅠ뭔가 변백현 같앸ㅋㅋ
10년 전
독자179
앜ㅋㅋㅋ귀여웡
10년 전
독자180
잘생긴 찬열오빠ㅋㅋㅋㅋㅋ귀요운것들ㅋㅋㅋ
10년 전
독자181
아진짜귀여워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2
헐헐 귀여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3
우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동생 참 나쁘지 않네여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자에서 터짐 들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10년 전
독자185
귀여웤ㄱ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186
ㅋㅋㅋㅋ나도종인이오빠ㅠ
10년 전
독자187
악 대박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조타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8
으앙좋아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9
와진짜 대바규ㅜㅠ에스팀ㄱㅂㅍㅍㅍ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대박
10년 전
독자190
잘보고가요ㅎ
10년 전
독자191
츤츤귀욥ㅋㅋㅋㄱㅋㅋ
10년 전
독자192
애들말투 귀엽지만 현실에선 욕먹을 말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4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스팀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5
앜ㅋㅋㅋ완전리얼하고조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징어말하는거무지욱곀ㅋㅋ
10년 전
독자19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너무 귀엽다
10년 전
독자197
ㅠㅜㅠㅠㅜ하 신알신
10년 전
독자198
헐놀러가야지!!!!!!당연히가야지!!!!!!11
10년 전
독자199
헐큌ㅋㅋㅋ귀어유ㅓ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0
에스팀이라니!!!!!!!! 안재현이라니!!!!!!!!!!
그나저나 엑소랑 전화통화....탐난다.

10년 전
독자201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2
ㅋㅋㅋㅋㅋㅋㄲㅋㅋ마지막에문자뭐얔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모델오디션봤넼ㅋㅋㅋ안재현ㅇ라니....떨려서어떻게걸어...
10년 전
독자2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일 술술잘도 풀려가는 구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 ㄱㄱㄱㄱㄱ
10년 전
독자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조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런척하면서 칭찬하고다닌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5
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제가이걸지금봤을까여..
10년 전
독자208
ㅠㅠㅠ
10년 전
독자209
어휴내심장
10년 전
독자2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1
앜ㅋㅋㅋㅋㅋㅋㅋㅋ문자온거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ㅠㅠㅠㅠㅠ자랑하고다녔을종인이도좋고ㅠㅠㅠㅠ모델일하게될저도좋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2
아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 멋있어 ㅠㅠ 하......내 오빠해주ㅓ......
10년 전
독자213
종인이 자랑하고다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4
앜ㅋㅋㅋㅋ문자귀여웤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완전츤데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6
헐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밋다재밋다
10년 전
독자217
헐마지막 전화문자누구지ㅠㅠ
10년 전
독자218
왘ㅋㅋㅋ진짜 작가님 필력 쩌름ㅠㅠㅠㅠ 완전 진짜 ㅠㅠㅠㅠ 작가님 팬될레요 와 진짜 정말 소름ㅠㅠㅠㅠ 아 정말 진짜 정주행 다하고 ㅠㅠㅠㅠㅠ 차음으로 암호닉이라는걸 신청해볼라구요ㅠㅠㅠㅠ 와 진짜 다른거 읽어도 암호닉 그런거 한번도 신청해본작 없는데 와 진짜 이거 저 막 아껴서 보고 싶어서 밑으로 내려가질 못하겟어ㅠㅠㅠㅠ 으어어어 스토리도 좋고우와 헐 아아아아ㅏㅠㅠㅠㅠㅠ 작가님은 저의 이런 맘을 알랑가몰라?ㅠㅠ 헐 작가님 문체 완전사랑함 이런거 와 좋음 워아이니ㅠㅠ 그리고 수정이는 자기가 뭔저 모델일 햇는데도 징어가 잘됫어도 옆에서 응원해주고 이런친구 짱좋음 나같으몀 질투낫을꺼 같은데 정수정 나 너 사랑함ㅠㅠ 김종인 나도 츤데레 와 나도 우리 호구 사랑함ㅠㅠ 박찬열 너 와 이인간이 어디 남의 동생번호를 캐서 전화를 거는거임???그러니까 너도 사랑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결론은 작가님 사랑함ㅠㅠ 와 댓글 이렇게 길게다는것도 처음처음 나 진심 다음편 못보겟어여 아껴서 보고싶어ㅠㅠ그래도 보고싶은 이내마음을 어찌할꼬ㅠㅠㅠㅠ 자까님 내꺼하자
10년 전
독자219
하... 진짜 ㅠㅠㅠㅠㅠ 오빠가없는 저는 또 오빠로망이생기고 ㅠㅠㅠㅠ 엉엉 ㅠㅠㅠ 그니까 책임져종인아 ㅠㅠㅠㅠ(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0
아진짜다귀여워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 전개확실하고좋아
10년 전
독자222
작가님! 종구몽구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글잡담은 오랜만에 들어온건데 진짜 너무 재밌는거 아니에요ㅜㅠ작가님 짱짱걸!!!
10년 전
독자223
우왓 나도 사줘
10년 전
독자224
옼 ㅋㅋㅋ재밌닼 ㅋㅋㅋㅋ신알신신청하구가용
10년 전
독자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츤데레 ㅋㅋㅋㅋ 와 징어 드디어 모델일을...!!
10년 전
독자226
남매둘다 우월한 유전자인가봉가 조으네옇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27
헐짱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하러갑니다
10년 전
독자228
ㅋㅋㅋㅋㅋㅋ누구야
10년 전
독자229
헐누구지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30
헐..귀여워..
10년 전
독자23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10년 전
독자232
으힝재밌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짤뭐에옄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저럴까?민석이여동생아...혹시? 아망상돋는군여 전저 ㅇㅇ에 빙의해보겠씀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34
ㅋㅋㅋㅋㅋㅋ 담편보러가야지
10년 전
독자235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 안재현까지 나오곸ㅋㅋㅋㅋㅋㅋ대박
10년 전
독자236
역시뭔가잘할거같았엌ㅋㅋㅋㅋㅋㅋ모델짱짱ㅋㅋㅋㅋㅋ그리고종인잌ㅋㅋㅋㅋ역시츤데렠ㅋㅋㅋㅋ츤데레를빼놓을순없죠ㅋㅋㅋㅋ안그런척하면서이쁘다고했나봨ㅋㅋㅋㅋ잘보고가용
10년 전
독자237
아또 자랑했뎌?ㅎㅎㅎㅎㅋㅋㅋㅋㅋ진짜귀엽다♥
10년 전
독자238
와웈ㅋㅋㅋㅋㅋ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저계속달려용
10년 전
독자239
헐 김종인 츤데레..ㅎ..ㅎㄴ
10년 전
독자240
헐 애들 짱귀여워요.....얼른 다음쳔 보러가야지! 종인이 진짜 츤데레였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자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엽넼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3
잘생긴찬열이랰ㅋㅋㄱㅋㅋㅋㅋㄲㅋ문자누구냨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4
누굴까 전화한 기억력이 끝내주는 그인간!
10년 전
독자245
으앙ㅜㅜ 잘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246
짱잼!!!!!!
10년 전
독자247
헐 대박...
10년 전
독자2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밍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9
오옠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0
김종인 너 나칭찬했졍? 우쭈쭈 귀엽다
10년 전
독자251
요망징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맙소사 너무 부럽당 오빠가 엑소........... 오빠동료들도 엑소..............
10년 전
독자2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3
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말투기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4
ㅋㅋㅋㅋㅋㅋ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문디
10년 전
독자255
ㅇㅏ.......너무설레요
10년 전
독자2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개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향저격ㄱ탕타오타왙탕탕탙아탕!!..아좋다..
10년 전
독자257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왕꿀잼 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58
앜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잘보고가욯ㅎㅎ
10년 전
독자259
김종잌ㅋㅋㅋㅋㅋㅋㅇㄴ츤츤ㅊ
10년 전
독자260
좋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밋다
10년 전
독자262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담편보러가요
10년 전
독자263
츤츤종인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4
앜ㅋㅋㅋㅋ막짤에서터짐
10년 전
독자265
김종인 모델된거 알면 ㄴ엄청 놀라겠네..
10년 전
독자266
이제엑소도만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7
올ㅋ박지운ㅋ안재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어 나도모델해보고싶다
10년 전
독자268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9
ㅋㅋㅋㅋ징어 욕어휘력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잘생긴찬열오빠랰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하ㅠㅠ오빠는 연예인이고 동생은 모델이라니ㅠㅠㅠㅠ부러워
10년 전
독자2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노릇잘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흥헤롱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4
너무귀엽잖앜ㅋㅋㄱㅋㅋㄲㄱ
10년 전
독자275
헐 에스팀에 안재현이라니 ㅠㅠ 모델덕후는 여기 빙의하다가 쥬금... ㅇ<-< 친구하난ㄴ 참 잘뒀구만 우월한 정듀뎡...★ 핳ㅎㅎㅎㅎ 에스팀의 에자만 생각해도 광대폭발이요ㅠㅠ 자 이제 그렇게 엑소도 알아가는거야^-^~
10년 전
독자276
아낭 씨읍귀넹
10년 전
독자277
ㅜㅜㅜ마지막 진짜설레요ㅜㅜㅠㅜㅠㅜ
10년 전
독자278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 계속ㄱㄱ!
10년 전
독자279
허허허허 ㅜㅜㅜ
10년 전
독자280
츤데렠ㅋㅋㅋㅋㅋ어유 안그런척하더니만 김종인ㅋㄲㅋㅋㅋ정말술술풀리네옄ㅋㅋ
10년 전
독자2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들도 나오고 엑소들도 나오나요!!!!! 완전설레나요!!!!! 정주행 계속 달리나요!!!!
10년 전
독자2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츤데레하넼ㅋㅋㅋㅋㅋㅋ우쭈쭈
10년 전
독자284
네!!!!!!!!!!!!!!!!!!!!!!는 무슨 다음편 읽으러 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5
뉴구짘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6
ㅋㅋㅋㅋㅋㅋ김종인츤데레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7
와우....
10년 전
독자288
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엑소가나오기시작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9
츤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0
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당
10년 전
독자291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좋다좋아요!
10년 전
독자2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설레욬ㅋㅋㅋ하아아ㅏㄹ라
10년 전
독자293
ㅋㅋㅋㅋㅋ아완전 재밋어요 ㅋㅋㅋㅋㅋㅋ 김종인귀여워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4
아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완전 취향저격 탕탕!!!! 이런 현실성있어 보이지만 절대로 이러날수 없는 글 좋아해옄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이쁜가봐여....몸매도 좋고.....오빠가 니니고....
10년 전
독자296
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봤어요~
10년 전
독자298
ㅋㅋㅋㅋㅋ 얼른 모델되서 같이 화보도 찍고그랬으면 좋겠넉요ㅋㅋㅋ
10년 전
독자299
긔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0
짤이왜이렇게웃김ㅋㅋㄲㄱ아낰ㅋㄱㅋ
10년 전
독자301
김종인ㅋㅋㅋㅋㅋㅋ츤츤데시네욬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2
아내가왜이걸지금봣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니잼이다허니잼..
10년 전
독자303
아김종인츤츤거린거봐개귀여웤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4
조닌아ㅋㅋㅋㅋㅋㅋ츤대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5
문자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6
ㅋㅋㅋㅋㅋ멤버들과만나게될날이기대됩니다ㅠㅜ
10년 전
독자307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8
진짜다시봐도너무 웃겨ㅠㅠ
10년 전
독자3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김종인자랑하고다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0
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ㅠㅠㅠㅠㅠㅠ꿀잼 ㅠㅠㅠㅠㅠ아 귀여워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1
왕기여웤ㅋㅋㅋ말투가박찬열이랑김종대같앙ㅋㅋㅋ
10년 전
독자312
이거 완전 꿀재뮤ㅠㅜㅠㅜㅠ
10년 전
독자313
문자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4
문자귀여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10년 전
독자315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못생겼다고막그럴땐언제궄ㅋㅋㅋ애들한테는징어이쁘다곸ㅋㅋㅋㅋㅋ얘기하고다녔구나!ㅋㅋㅋ오구오구~귀여워랔ㅋㅋ큐ㅠㅠㅠㅠ아니근뎈ㅋㅋㅋㅋ징엌ㅋㅋㅋㅋ니니인줄알고전화받았는뎈ㅋㅋㅋ니니가아니랔ㅋㅋㅋ애들이였엌ㅋㅋㅋㅋ당황잼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6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전화뉴굴까????
10년 전
독자317
겁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왤케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8
아귀여워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매가흥해랔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9
왘ㅋㅋㅋㅋㅋㅋㅋ문자짱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빨리모델되서만났으면좋겠당
10년 전
독자320
ㅋㅋㅋㅋㅋ문자봐ㅋㅋㅋㅋㅋㅋ왤케답지않은 소심이얔ㅋㅋㅋ근데 좀ㄱ귀얍닿ㅎㅎㅎㅎㅋㅋㅋ그럼 담편으로 꼬잉ㅎㅎㅎㅎㅋㅋㅋ
10년 전
독자321
대박대박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2
이제야보는....ㅠㅠㅠㅠ그래도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323
ㅋㅋㅋㅋㅋㅋ김종인 츤데레 돋넼ㅋㅋㅋㅋㅋㅋ누쭈쭈 그래쪜ㅋㅋㅋ??
10년 전
독자324
헐.귀여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5
묹ㅏ귀엽ㅋㅋㅋㅋㅋㅋ김조닌 츤데레쩌름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6
ㅋㅋㅋㅋ 뭐이리 귀여워욬ㅋㅋ
9년 전
독자327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과 언능 만나길
9년 전
독자328
헐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러우ㅝ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9
문자한너 누구야????????!!! 김종인 동생자랑좀햇구만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30
짱짱
9년 전
독자331
하 ..댑...아..엏,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2
헐 진짜 재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지금 학원도안가고 뭐하는거징.....................
9년 전
독자333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인 인그런척하더니 자링했구낰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4
징어모델일시작하네요ㅎㅎㄹ오빠들도귀여워요ㅠ
9년 전
독자335
진짜 겁나재밌어요 ㅋㅋㅋㅋㅋ아진짜 귀여워 ㅋㅋㅋ문자봐 ㅋㅋㅋ 귀엽다진자
9년 전
독자336
ㅋㅋㅋㅋㅋ아 애들 겁나 긔여워 징어도 겁나 긔여워 ㅜㅜ 니니는 ㅜㅜㅜㅜ츤데레
9년 전
독자337
아 진짜 다시봐도 재밌어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자귀여운거바ㅋㅋㅋㅋㅋㅋ 김종카이님의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9년 전
독자339
아 귀여워!!!!!!!!!퓨 퓨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징어] 남고 보고 소리지르다가 눈맞은 썰써러썰썰 111 (; 우리 만남은)102 문답징어 11.17 17:5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 변家네)185 문답징어 11.07 17:31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12223 (; 完)226 문답징어 11.01 00:5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02020 (; 우애 깊은 김남매)271 문답징어 10.26 20:1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91919 (; 결혼식)265 문답징어 10.22 23:5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81818 (; ♥)305 문답징어 10.19 21:3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71717 (; 몰래온 손님들)284 문답징어 10.18 00:5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51515 (; 졸업식) +투표338 문답징어 10.13 18:0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295 문답징어 10.12 16:21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31313 (; 데이트?)318 문답징어 10.12 00:0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21212 (; 생일)333 문답징어 10.10 23:0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111 (; 쇼쇼쇼)355 문답징어 10.09 17:33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01010 (; 입만 열면 Part. 2)336 문답징어 10.08 00:0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266 문답징어 10.06 16:2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888 (; 쉬었다 가기)282 문답징어 10.06 01:1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323 문답징어 10.05 17:0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666 (; 축 데뷔 하)336 문답징어 10.04 22:3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326 문답징어 10.04 17:09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444 (; 출발)338 문답징어 10.03 23:55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333 (; 뭐, 어쩌겠어)334 문답징어 10.03 18:35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318 문답징어 10.02 22:20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 (; 잘가라, 잘가)359 문답징어 10.01 18:29
엑소 [EXO/EXO-K/빙의글] 누가_연락처를_초기화_시켰을까?.KakaoTalk35 문답징어 08.24 23:41
엑소 [EXO/김종인/빙의글] 이웃집 남자20 문답징어 08.09 16:13
엑소 [EXO/상황문답/조각] 남자친구 유형28 문답징어 08.05 21:24
엑소 [EXO/변백현/빙의글] 고치는 여자, 치료하는 남자22 문답징어 08.05 01:01
엑소 [EXO/변백현/조각글] 악(惡)21 문답징어 08.04 20:54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6:50 ~ 6/22 16: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