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전체글ll조회 2575l 2

♥우리 세븐틴 신인상 축하해, 사랑해! ♥ 

 

 

" 이지훈, 지훈아. 얼른 일어나 봐! 야 일어나보라니까? "

" 아, 왜 또. 뭔데. "

" 너 이거 나가주면 안 돼? 응? "

"이게 뭔데. "

" 이거 그거야! 청소년 가요제! "

" 싫어, 그런 거 안 나간다고 했잖냐. "

" 아 이지훈... 나 네가 무대 서는 거 보고 싶어! 그게 내 소원이다 어? "

" 싫다 그랬어 000, 딸기우유 사줄 테니까 조용히 해. "


귀찮다는 듯 인상을 찌푸린 지훈이 내 손목을 잡고 매점으로 끌고 가는 바람에 차마 더 조르지를 못 했다.

나와 이지훈은 어렸을 때부터 쭉 함께해 온 소꿉친구, 어쩌다 보니 고등학교마저 같이 다니게 됐다.

이지훈이 원래 음악 쪽으로 뛰어난 것을 알았지만 어째서인지 지훈이는 가요제 같은 무대를 서지 않았다.

가끔 내 옆에서 작곡이나 작사를 하며 흥얼거릴 뿐 언제부터인가 이 아이는 노래를 하지 않았다.  

이렇게 딸기우유로 넘어갈 줄 알았다면 크나큰 오예지.


" 야 너 지금 그거 3개 째야, 배 안 불러? "

" 어, 한 개도 안 불러. 지훈아 나 하나만 더 사주라. "

" 안돼, 너 찬 거 그만 먹어. 배 아프다고징징댈 거지? "

" 아냐! 이번엔 진짜 안 그럴게! "

" 언제더라, 일주일 전에도 그랬던 것 같은데. 안돼, 너 밥 먹어야 돼. "

" 아 이지훈... 하나만 더! 응? "

" ... 내가 못 산다, 딱 하나만이다. "

" 당연하지! 이지훈! 진짜 너뿐이다! 사랑해! " 

 

나를 걱정스럽게 쳐다보는 이지훈을 뒤로한 채 신이 나 우유를 한 개 집어들곤 또 계산대로 향했다. 

뒤에서 중얼거리는 소리가 들린 것 같지만 아무렴 어때, 우리 딸기가 날 기다리는데...! 

  

" ... 여자애가 사랑한다는 말을 왜 이렇게 쉽게 해, 남 속도 모르고. " 

 

 

오늘은 유독 햇빛이 쨍쨍했다, 그 와중에 체육이 운동장 수업이 잡혔다.

시작도 하기 전에 걱정에 빠져 표정이 어두워져 있으면 이지훈은 늘 그래왔듯 무심히 내게 얼음 물을 쥐여준다.

빈혈이 있는 내게 이런 환경에서의 체육은 말 그대로 쓰러지기를 각오하고 해야 한다.

그런 나를 아는 지훈이는 늘 얼음 물을 준비해서 내게 준다, 그럼 나는 쓰러지기 전에 얼른 몇 모금씩 마셔 정신을 차리곤 했다.
 


오늘은 햇빛이 강렬한 탓에 얼음이 너무 빨리 그리고 쉽게 녹아갔다.

수업을 하던 중 너무 힘이 들어 물병이 놓인 곳으로 향했는데 나를 반기는 건 미지근해진 물뿐이었다.

그거라도 마셔야겠다는 생각에 몸을 숙여 물병을 집어 들었는데 순간 눈앞이 하얘지며 그대로 땅과 좋지 않은 만남을 가졌다.

그렇게 나는 다시 한 번 캄캄한 어둠 속으로 빠져들어갔다.



아까부터 제 시야에서 사라진 00을 찾느라 축구에 집중하지 못하던 지훈이 마침내 쓰러지려는 00을 발견하고 달려갔다.

눈앞에서 전처럼 또 쓰러져 버린 00을 본 지훈은 불현듯 스쳐가는 그날의 기억에 잔뜩 겁에 질린 표정으로 얼른 00을 끌어안았다.

지훈과 00의 근처를 둘러싼 아이들과 수군대는 목소리들 그리고 제 품에서 00을 데리고 보건실로 뛰어가는 체육 선생님.
 

지훈의 머릿속에서 그 날의 기억이 다시 재생된다. 

 

 

" 지훈아, 오늘 순서 몇 번 째야? " 

" 오늘? 어... 17번째. 왜? " 

" 아니 그냥, 언제 나오나 해서! 준비는 잘한거지? " 

" 당연한 거 아니냐. " 

"  역시... 진짜 완벽주의자 아니랄까봐. " 

 

밝게 웃고 떠드는 우리의 모습이 보였다. 

그리고 이어지는 장면은 내 공연의 시작을 알리는 멘트가 울리고 열광하는 관중들의 모습이 보였다. 

그러면 나는 당연하게 그들의 앞에 서 마이크를 붙잡고 여유롭게 소개를 하며 공연을 시작한다. 

내 시야에 꽉 들어찬 관중들 사이에서도 한 아이만이 유독 눈에 띄었다. 

나를 향해 방방 뛰며 힘껏 응원을 하는 그 아이를 향해 나 역시 웃으며 그 아이가 알아볼 수 있는 제스처를 취하고 노래를 이어갔다. 

노래의 끝을 알리는 드럼의 소리가 울리고 열광의 도가니로 가득한 공연장. 

자연스레 그 아이를 찾았다. 

그러나 그 아이는 보이지 않았다. 

 

누가 나를 잡을세라 누구보다도 빠르게 무대를 뛰어내려왔다, 우리가 대상을 받을 것이 확실했지만 그것은 지금의 나에게 중요하지 않았다.

나는 오직 그 아이만을 노래했기 때문에. 그 아이가 없으면 안 됐다.
 



으슥한 옛 공연장을 훑어보았다.

시야 확보가 되지 않는 곳에서 눈을 찌푸려가며 아이를 찾았다.

어디선가 욕지거리도 들리고 마찰음이 들리는 듯했다.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 듯한 느낌에 서둘러 그곳으로 뛰어갔다.

눈앞에 펼쳐진 상황을 나는 이해하기 힘들었다, 아니 받아들일 수 없었다.

우리 또래로 보이는 여자아이들 대 여섯이 그 아이를 처참히 무너지게 만들었다.
 



쓰러져 피를 흘리는 그 아이를 내려다보며 그들은 저마다 한마디씩 하며 아이를 점점 깎아내렸다.

이미 정신이 없는 듯한 그 아이를, 그런 아이를 어떻게 내버려 두고 저들 기분대로 아이를 대하는지 화가 났다.
 

그래서 꼭 쥔 주먹을 옆에 있는 유리창으로 뻗었다.

그제야 그들은 나를 보며 토끼 눈을 하고 도망가기 시작했다.

내 손에서 올라오는 비릿한 피 냄새가 아려오는 느낌이 별거 아닌 듯했다.
 



내 심장이 그 아이 때문에 더 아팠으니까.

아이를 안아들었다. 그리고 내달렸다.

소란스럽게 울려대는 핸드폰을 던졌다.

내게 이 아이보다 중요한 건 없었으니까.

번화가로 나온 우리에게 꽂히는 시선이 따가웠다, 그래서 아이가 더 다치지 않게 내 코트로 가렸다.

그리고 최대한 가까운 병원으로 뛰고 또 뛰었다.
 

 

불안한 모습이 거울을 통해 내게로 비쳤다.

힘겹게 뜬 눈이 나를 응시했다.

그리고 그 눈동자에는 오로지 나만이 담겨있었다.

아프면서도 그 아이는 내게 웃어줬다.

그럼 나는 세상에서 그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표정으로 억지로 웃어 보인다.

그런 나를 보고 아이는 유유히 수술실로 들어가 버렸다.

홀로 남았다, 그리고 그 아이도 혼자가 됐다.

우린 그렇게 떨어져 서로를 그리워했다.
 

 

무사히 수술을 끝낸 00을 지켜보는 내내 알 수 없는 죄책감이 들었다.

내가 만약 무대에서 그렇게 티를 내지 않았더라면, 이 아이를 못 본 척 그렇게 여태껏 무대를 했었더라면

그 아이들이 질투 따위도 느끼지 않았을 텐데, 그래서 내 사랑하는 아이가 다치지 않았을 텐데.

아이가 잠든 매일매일 나는 딸기우유를 하나씩 사 와서 냉장고를 채워갔다.

어느새 우리의 나이만큼 채워진 딸기우유를 세다가 씁쓸한 마음에 그냥 문을 닫았다.

그렇게 또 아직 잠에서 깨어나지 않는 00의 옆에 앉아 중얼중얼 내 이야길 하기 시작한다.

같은 밴드 부원들이 병문안을 와 있었던 일도 얘기하며 혼자 실없는 웃음을 짓고 있으면 그 아이가 입꼬리를 올린다.

그런 아이를 보고 못 믿겠다는 듯 조심스레 그 아이의 얼굴을 붙잡으면 그 아이는 아주 천천히 눈을 떠 그 예쁜 눈동자에 나를 또 한가득 담는다.

그런 아이에게 사죄의, 그리고 사랑의 마음을 담아 눈을 가린 뒤 그 아이의 입술을 내 입술로 덮었다.
 

 

 

그렇게 한동안 멍하니 앉아있다 그 아이에게 그날처럼 또 뛰어갔다.

무사한 모습을 확인하고 철렁한 가슴을 진정시키며 옆에 털썩 앉았다.

곤히 잠든 00이가 그때처럼 너무 오래 자버릴까 봐 겁이 났지만 그래도 힘들었을 00 이를 푹 쉬게 해주고 싶었다.

나는 그때처럼 또 옆에서 중얼중얼 나의 이야길 시작한다.

내가 얼마큼, 얼마나 많이 얼마나 오랫동안 너를 좋아해왔는지에 대해 그렇게 천천히 내뱉었다.

오늘은 나의 이야기가 끝났는데도 아이는 눈을 뜨지 않았다.

다만 그 아이는 그날처럼 웃으며 내 손을 꼭 잡아왔다.

그제야 나는 평소대로 웃었다.



그 아이에게 비밀로 붙이고 나는 청소년 가요제 준비를 시작했다.

그 아이 때문에 그만뒀던 공연을 포기했던 무대를, 그 아이 때문에 다시 시작해보려 한다.

나는 그 후로 한 번도 무대에 선 적이 없다, 많은 관중들 앞에서 노래를 한 적도 마이크를 잡아본 적도 없다.

그런데 내가 00이의 소원을 위해 다시 그 아이를 노래하려고 한다.
 

 

 

" 00아, 너 토요일에 뭐하냐. " 

" 나? 나야 늘 똑같지... 야 나 방콕한다고 무시하는거냐? " 

" 아니, 별 일 없으면 그 날 00공연장 오라고. " 

" 00공연장? 뭐... 알겠어! " 

 

토요일 아침이 밝았다, 옛 밴드 부원들과 뭉쳐 아침 일찍부터 리허설을 시작했다.

나를 알아보는 출연자들이 있었다, 나는 새삼 시간이 흘렀음을 느꼈다.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고자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00이의 사진을 보며 웃고 있으면 옆에서 나를 부르는 소리에 얼른 일어나 마무리 준비를 마쳤다.

밖은 환호 소리로 가득했다, 내 몸은 그때를 기억하는 듯 절로 신이 났다.

그리고 마침내 그 아이 앞에 올랐다.

놀란 눈으로 나를 응시하는 아이가 보였다.

그런 아이를 바라보다 나는 노래를 시작한다.

아직도 나를 잊지 않은 이들에 감사했다, 그리고 내가 아이를 노래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했다.

그리고 그 노래를 아이가 들을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했다.
 

오랜만의 출전에도 불구하고 우린 당당히 트로피를 받았다. 

밴드부 보컬 이지훈으로서의 새 출발을 알렸다. 

그리고 나는 또 다른 것이 출발을 알리려 그 아이 앞에 섰다. 

 

" 이지훈... 너 안 한다며... 진짜 나한테 말도 안 해주고... " 

" 그러면 재미가 없잖아. " 

" 야 그래도! 나 좀 섭섭할 뻔했는데 뭐... 오늘 예쁜 짓 했으니까 봐준다! " 

내 머리를 쓰다듬으려는 그 아이의 손을 아프지 않게 잡고 내렸다. 

당황한 아이의 눈동자가 흔들렸다. 

그리고 나는 그 아이의 눈동자에 담긴 나를 발견했다. 

 

" ... 왜 그래? " 

" 이제 그만. " 

" ... 뭘? " 

" 우리 서로 간 볼 시간은 충분히 지났잖아, 나 이제 너랑 친구 못 해. " 

"... " 

"너 알지, 나 한 번 뭐에 꽂히면 뭐든 완벽해야 되는 거. " 

" 응... " 

" 나 000한테 완전 꽂혔는데 어떡해. " 

" ... 어? 어떡하냐고...? " 

" 응, 어떡하냐고. " 

" 어... 모르겠는데... " 

" 내가 알려줄까? " 

" ... 응. " 

 

 

[세븐틴/이지훈] 내가 이지훈을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 어떡하긴 뭘 어떡해, 연애도 결혼도 너랑 해야지. " 

 

 

 

 

울 애기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투닥투한 보람이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나 감격스러워서 기념으로 온 지훈이 편! 

앞으로의 연재 일정은 남은 멤버들 편을 다 쓰고 비하인드 편으로 몇 명이 찾아올 예정이에요! 헤헤  

그리고 내가 ~를 좋아하는 이유 시리즈가 끝이 나면 승관이나 순영이로 다시 돌아올 거랍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 

암호닉, 주제 신청, 오타지적, 신알신 언제나 받고 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우리 봉봉이들 명단♥ 

♥[뿌존뿌존/순제로/비둘기/원우야/유현/흰둥이/슈오/세하/고양이의 보은/무기/명호엔젤/수녕하트/들국화/뒷구름봉/코코팜/지유/뿌씅꽌/규애/이과민규/천상소/뿌라스/세봉아 사랑해/ 토마토/한라봉/봄나무/별]♥ 

혹시라도 빠진 봉봉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봉봉들 오늘도 많이 훨씬 사랑합니다♥ 

 

 

[세븐틴/이지훈] 내가 이지훈을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 신인상 받게 해 준 우리 팬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진짜 사랑합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고 겸손한 세븐틴 되겠습니다! " 

 

 

 

 

 

 

 

 

 

 

( 요기 공백이 지워지지 않아요ㅠㅠㅠㅠㅠㅠ 봉봉들 미안해유ㅠㅠㅠㅠ 이거 왜 안 지워져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사랑해요 봉봉들 ㅠㅠㅠㅠㅠㅠ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흐어 뒷구름봉이에요..오늘 너무울어서 뒷구르기 실패ㅜㅠㅠㅠㅠㅠㅜㅠ는 이렇게 설레는글로 또 울리기 있기없기ㅜㅜㅜㅠㅜㅠㅠ밴드부보컬 이지훈 참좋아요....정말ㅠㅠㅠ투표하느라 수고했고 잘보고가요!♡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울 귀요미 오늘 일등이네요? 나도 순간 울컥해서 ㅜㅜㅜㅠ 카페여서 속으로 울었어요ㅜㅜㅜ 그동안 너무 수고했구 너무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
세하에요!! 아진짜 신알신오자마자 달려왔습니다 12시가 지났으니 어제죠? 어제 엄청나게 기쁜일로 아직도 그 감동의 여운이 가시지않았는데 이렇게 설레는글로 찾아와주시다니 사랑합니다 작가님 그동안 진짜 투표하느라 수고하셨고 앞으로 오래오래 함께 세봉이들 팬합시다 사랑해용♡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우리 세하 봉봉 ㅠㅠㅠ 그래요 우리 오래오래 같이 애들 팬해요! 봉봉도 투표하느라 너무 수고 많았고 사랑해요!!
8년 전
독자3
밴드부 쥬니라니 넘나 설레는것.... 이번편도 역시 설레고 가요...♡ 그리고 작가님 투표하느라 고생많으셨어요ㅠㅠ 애덜 신인상 받을때 울컥했네요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저도 울컥했는데 밖이라 내색 안하느라 힘드렁ㅆ어요ㅠㅠㅠ 밴드부 지훈이의 모습이 넘나 보고 싶다는... 작가의... 소망... 헤헤
8년 전
독자4
....미쳤다 아 이지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직가님진짜 날....날....ㅜㅠㅠㅠㅠㅠㅠㅠㅠ 남동쪽이 어디지 절할게요 자까님 내 절을 받아라수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ㅠㅠㅠ 경상도 쪽으로 절해주세요!! 맞절 합시다!!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5
명호엔젤이에요! 밴드부오빠ㅠㅠㅠㅠㅠㅠ제로망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진짜 마지막대사보고 앉아있다가 설레서 누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그렇게 설렜어? ㅋㅋㅋ 앞으로도 자주 설레게 해줄게. 고마워. -이지훈-
8년 전
독자16
으으유ㅠㅠㅠㅠㅠㅠㅠ헐오빠ㅠㅠㅠㅠ응사랑해ㅠㅠㅠㅠ나랑결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그럼, 너랑 다 할게 ㅋㅋㅋ 울지 말고 뚝.
8년 전
독자17
알았어안울게!!!!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17에게
예뻐.

8년 전
독자18
너를 좋아하는 이유에게
자꾸그러면 나 설레서못살아...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18에게
나랑 오래오래 살아야지 바보야

8년 전
독자19
너를 좋아하는 이유에게
응 맞아ㅎㅎㅎ 나 같이 오래오래살거야!!

8년 전
독자6
이과민규에여ㅠㅠㅠ오ㅓㅠㅠㅠㅠ (눈물을훔친다)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왜 울어, 응? 누가 뭐라해? 데려와 혼내줄게. -이지훈-
8년 전
독자7
와우 대박 너무 좋아오 어유ㅠㅠㅠㅠㅠ진짜 여주 아프지마 지훈이랑 연애도 결홍도 다 해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옳소 옳소! 너네 둘이 다 해먹어라!!!!!
8년 전
독자8
슈오인데요.... 원래 제가 적어가면서 글을 읽는 편이라ㅠㅠ 폰으로 하려니 넘나 힘들ㄹ...... 아침에 다시 보겠숨니다ㅠㅠㅠ 자까님 사랑해요ㅠㅠ
8년 전
독자11
딸기우유..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아 오늘은 딸기우유 땡기네요 이거 다읽고 사러가야지..
밴드부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콘서트에서 밴드 했던 아가들이 떠오르네오.. 참.. 난 왜 그걸 내 눈으로 못본걸까.. (아련) 두루뭉술하게 지나갈줄 알았는데 과거도 나와서 놀랐어요! 나쁜 아가씨들... 여주가 무슨 잘못이 있다구ㅠㅠㅠ 어떻게 때렸길래 애가 수술을 하냐구여ㅠㅠㅠㅠ 나쁜냔들 공개처형!! 공개처형!! (..) 여주를 위해 다시 노래하기로 마음먹은 지훈이 멋있어요!! 지훈아 나랑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자.. 내가 잘해줄게... (지훈아 도망가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아ㅠㅠㅠㅠㅠ 저도 갑자기 딸기우유가 먹고 싶네요ㅠㅠㅠ 저도 못 봤어요..ㅎㅎ...ㅎ... (울먹) 봉봉 이번 콘때도 해줄까요 애들이?ㅠㅠㅠ 제발 그래줫으면 좋겠...다... 맞아요 그런 팬들은 팬도 아니에요!!! 공개처형!!!!!!
8년 전
독자9
지후나 연애해 겨론해ㅠㅜㅜㅜㅜㅠㅠ 밴드부 쥬니라니 감사합니다....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그래,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해. -이지훈-
8년 전
독자10
밴드부지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ㅜ오늘 지훈이 덕분에 여러번 심쿵하네요ㅠㅠㅠ서가대에서도 사람죽이더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서가대 쥬니는 정말 사랑입니다... 애기 완전... 울어ㅜ저/ㅅ으면 했지만 그래도 막상 울면 제가 울컥 할 것 같았어요ㅠㅠㅠ ㅎ헤헤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92.23
무기예요!! 지훈이 넘나 설레는 것... 연애랑 결혼이라니... 8ㅅ8... 오늘 진짜 행복한 날이죠ㅠㅠㅠㅠㅠ 애기들 신인상ㅠㅠㅠㅠ 그리고 리즈 찍었던 환청남 원우ㅠㅠㅠㅠㅠ하 이렇게 행복한 날에 작가님 글 보니까 더 행복합니다 오늘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ㅠㅠㅠㅠ 환청남 전원우ㅠㅠㅠ 저 그때 드ㅡㄹ고있던 물건 다 떨어트리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 저도 늘 행복해요 봉봉 댓글 덕에!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
울먹울먹....지훈아...지훈이 최고 멋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밴드부 ㅠㅠㅠ보컬 ㅠㅠㅠ이지훈을 ㅠㅠㅠㅠㅠ응원합니다 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고마워, 지금 뭐해? 영화나 보러 갈까? -이지훈-
8년 전
독자13
으엉... 규애에여.... 자까님 으엉어엉어ㅓㅓ어엉 제 심장 어떡해여!!!!! 역시 자까님 내 사랑...^♡^!!!! 뭐 지훈이도 제 사랑...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나만 사랑해쥬라쥬!!!! 빼애앵애ㅐ애애액!!!
8년 전
독자20
아라써여!!!!!!!! ^♡^!!!!!!!!
8년 전
독자14
지유에요!! 아 진짜 지훈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렇게 설레게 하는게 어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연히 연애도 결혼도 너랑할거야!!!!!!!!!!!1(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뭐가 죄송해 ㅋㅋㅋㅋ 귀엽긴, 나랑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해. 알았지? -이지훈-
8년 전
독자15
뿌라스입니당 엄청난 뒷북이지만 댓글달고가요!!
여주와 지훈이 관계 ㅜㅠㅠ 제 취향저격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응응 이번 편도 댓글 너무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1
작가님 제가 작가님을 좋아하는 이유를 모르시죠?저도에요 그냥 좋아해요ㅠㅠㅠㅠㅠ으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몰아보니까 심장에 더 안좋은 느낌..아...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이는 이마음은 뭘~까~왠지 잠을 이룰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외쳐 갓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아... 진짜 귀엽다... (심장을 부여잡는다) 우리 봉봉이 진짜 고마워요... 부족한 글인데도 예쁜 말만 해주고ㅠㅜㅜㅜ 앞으로도 더 좋은 글 쓰도록 할게요 우리 봉봉이도 꼭 같이 가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22
으앙ㅇ으앙ㅇ으앙ㅇㅠㅠㅠㅠㅠㅠ 너무설레요 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저는 여고라 이런 설렘이 하나도없는데... 저도... 남사친...갖고싶네요..우엥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저두요ㅠㅠㅠㅠㅠ 저는 언제쯤 ㅠㅠㅠㅠ 남자라는 존재를 곁에 둘 수 있는 건가요? 뿌엥에엥에ㅔ에에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꺄으아으아으아ㅏ아악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요정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밴드부 보컬 진짜 잘 어울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울어, 그렇게 좋아? 응?
8년 전
독자24
응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나도 너 너무 좋아요.
8년 전
독자25
연애해!!!아니 연애는 필요없어!!! 결혼해!!!..
지훈아결혼하자....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결혼 하자, 언제 할래?
8년 전
독자26
당장하자 !!! 엉엉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그래 좋아ㅠㅠㅠ지훈아ㅠㅠㅠ연애도 결혼도 다 좋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흐야어어어어어어어...겨론하자!!!해요!!합시다!!!!
8년 전
독자29
작가님 나무 설래잖아요 어떡해요 진8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지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ㅜㅠㅜ 작가님 이렇게 좋은 글 감사합니가 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30
으ㅏㅜㅠㅠ지후나ㅠㅠㅠ연애도 결혼도ㅠㅠㅠ하는거야ㅠㅠㅠㅠㅠ이쁘게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1429 마쿠 01.01 18:08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신년계획25 뀨욤 01.01 14:38
세븐틴 [세븐틴] 아홉수, 메인작가 EP 01 < 2016년은 병신년 >6 메인작가 01.01 04:44
세븐틴 [세븐틴/도겸] 우리 결혼했어요 1회. (부제: 첫만남, 그리고?)100 도른자이석민 01.01 00:00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어린 부부 (부제:행복의 증거)116 깨끗한 은하수 12.31 23:01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제대로 보여줄게 집착이 어떤 건지 0948 내가호시 12.31 21:50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1325 마쿠 12.31 18:19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정략결혼 054 안찌 12.31 17:17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一 (부제: 검사와 변호사의 거리)71 Clue 12.31 16:58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2 151 시트린 12.31 16:26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진흙속의 양귀비 07 完8 떡파는청년 12.31 16:21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19147 철수부인 영희 12.31 13:5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제대로 보여줄게 집착이 어떤 건지 0837 내가호시 12.31 04:00
세븐틴 [세븐틴] 플디고 예체능반 미친놈들 02 (부제: 민규샵 폐업 위기)16 세봉쌤 12.31 03:09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배틀연애10 Hyunn 12.31 02:32
세븐틴 [세븐틴/도겸] 우리 결혼했어요. pro76 도른자이석민 12.31 01:06
세븐틴 [세븐틴/윤정한] 여보세요19 뿌존뿌존 12.31 00:09
세븐틴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1633 너봉덕후 12.30 23:50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진흙속의 양귀비066 떡파는청년 12.30 22:39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THE LAST : C159 원우의개 12.30 22:2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남사친의 정석 02 (부제: 츤데레의 정석)31 정석 12.30 22:01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22 렌체 12.30 20:1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제대로 보여줄게 집착이 어떤 건지 0732 내가호시 12.30 19:26
세븐틴 [세븐틴/민규] 안녕?나 왕따야 026 내옆에귤있다 12.30 15:43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1232 마쿠 12.30 15:15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Coup de Foudre 09(부제: 남자가 사랑할 때)99 아재개그 12.30 12:44
세븐틴 [세븐틴] 플디고 예체능반 미친놈들 0133 세봉쌤 12.30 05:19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18:52 ~ 5/16 18: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