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문답징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문답징어 전체글ll조회 15186l 1

미안해여.. 분량이 부쩍 많아져서ㅠㅠㅠㅠㅠ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666 (; 축 데뷔 하) | 인스티즈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

 

 

 

 

 

 

 

 

 

데뷔 축하해. 손에 넘겨 받은 10월 호 잡지를 보며 눈물을 훔쳤다. 내가 이거때문에, 응? 얼마나, 응? 잡지와의 눈물겨운 상봉에 뭘 그렇게 감동적으로 쳐다보냐며 웃던 이연언니가 어깨를 토닥였다. 27페이지쯤에 있을거야. 말이 끝나자마자 봉투를 뜯어 잡지를 펼쳤다. 푸하, 그렇게 급해? 테이블 위에 올려진 커피를 한모금 마시던 이연이 뭐에 쫓기듯 급히 제 페이지를 찾는 OO를 보며 웃었다. 그래도 결과물이 성공적이라 다행이다. 아참, 오늘 종인이 데뷔하는 날이라며? 응? 오늘이에여?

 

 

“ 너네 오빠한테 관심 좀 갖고 살아. ”

“ 저 살기도 바쁜데 남 신경쓸 겨를이 있나요, 뭐. ”

“ 어머, 얘. 종인이가 남이니? ”

 

 

꽤 예쁘게 나온 사진들을 보던 OO가 뭔가 홀연한 마음으로 잡지를 내려놓았다. 왜? 결과물이 영 마음에 안들어? 예? 아, 아뇨. 그냥 뭔가 진짜 모델이 된 것 같아서요. 앞에 있는 복숭아 아이스티를 흡입하듯 들이키던 OO가 한숨을 길게 내쉬었다. 이제 바쁠거야, 촬영도 많이 잡힐거고. 예능이나 토크쇼에도 적지않게 섭외전화 많이 올거야. 각오는 되있지? 각오는 언제나 되있죠. 흐핳. 레슨 다 수료했어도 바디관리는 철저하게 해야된다. 알지?

 

 

“ 아무렴요.

“ 또 맛있는 거 탐방 하러 다니지 말고. ”

“ 으에? ”

“ 너 저번에 아프다고 레슨 빠져놓고 정수정이랑 먹자골목에 있는거 다 봤어. ”

“ 헐? ”

 

 

이 바닥에 내가 심어놓은 인간들만 몇명인데, 요리조리 빠져나가려고 이 기집애가. 그때만 생각하면 울컥 한듯 OO의 이마에 꿀밤을 놓던 이연이 입술을 씰룩였다. 와, 그걸 어떻게 알았지? 나름 피해간다고 조심히 다녔는데. 아픈척하고 레슨을 빠졌던 날 정수정이랑 죽어라 먹었는데 그 어딘가에서 날 지켜보고 있었다는 생각에 소름이 돋았다. 나 조금있다가 EXO 리허설 하는거 보러갈건데, 같이 갈래?

 

 

“ 진짜요? 저도 가도 돼요? ”

“ 따지고 보면 내가 물어야지. 난 아무것도 아닌데 넌 피 섞인 남매잖아. ”

 

 

그래도 전 그 바닥에서 아무것도 아닌 일반인인데요. 수줍수줍 모드로 들어가 아이스티에 꽂아둔 스트롱을 잘근잘근 물던 OO가 휴대폰을 만지작거렸다. 데뷔 무대 정수정이 제일 보고싶어 했는데. 그래? 그럼 수정이도 데려가던지. 헐, 진짜? 진짜긴한데 어디서 반말이게 요게. 때리려는 시늉을 하는 이연을 피해 몸을 의자 깊숙히 묻은 OO가 씨익 웃었다. 아싸라비용, 무대 보여주고 보답으로 치킨 사달라 그래야지. 불과 2분 전, 몸매관리 해야한다는 말을 어디서 들은 것 같지만 난 치킨 앞에서는 한없이 무너지는 치느님의 신자이므로 그런 것따위 깨끗하게 필터링한지 오래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666 (; 축 데뷔 하) | 인스티즈

 

 

 

쯧. 요년은 줘도 못 먹네.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 OO를 보던 이연이 왜? 수정이 못 간대? 하고 물었다. 그 질문에 네, 외식한다네요. 라던 OO가 기지개를 켰다. 테이블 위에 올려뒀던 선글라스를 만지작거리던 이연언니가 이제 슬슬 출발하자. 하고는 다시 선글라스를 썼다. 언니, 선글라스 쓰니까 개간지 쩔어요. 얘 말하는 것 좀 봐, 너 방송 나가서 와 여기 방송 시스템 개간지 쩌네요. 라고 할거냐?

 

 

“ 에이, 자체 필터링 해줘야죠. 왜 이렇게 극단적이실까. ”

“ 그만큼 습관이 무섭다는 거야. ”

“ 알았어요, 알았어. ”

 

 

안 그렇게 생기셨는데 친해지고 나니까 엄청 난 잔소리꾼이시네. 휴대폰과 핸드백을 챙겨들고 먼저 나간 이연언니를 따라나섰다. 카페를 나가니 시원한 오후공기가 마음을 상쾌하게 하는 것 같았다. 또각이는 구둣소리를 내며 걸어가던 이연언니가 멈춰섰다. 아! 왜요? 스튜디오에 박스 놓고왔다. 먼저 가고 있어. 길은 알지? 예, 천천히 와요. 스튜디오에 두고 온 물건이 있다며 가던 길을 되돌아가는 이연언니를 쳐다보다가 발걸음을 옮겼다. 택시를 탈까 생각했지만 나는 돈없는 걍 흔한 여고생ㅎㅋ 살도 뺄겸 그냥 걷기나 해야겠다. 한참을 걸어 버스정류장에 선 OO가 버스 노선표를 보며 내려야할 정거장이 있는 버스를 찾았다.

 

 

“ …어? ”

“ ……. ”

“ 야, 저기 서있는 사람 10월호 보그에 나온 사람아니야? ”

“ 헐, 맞네. 안재현이랑 화보 찍은 사람. ”

 

 

비율 개쩐다. 최대한 안듣고 싶었지만 들리는 걸 어쩌하리. 티나게 올라가는 입꼬리를 참지 못해 입술을 꽉 깨물던 OO가 행복해서 휘청이는 걸음으로 정류장의자에 앉았다.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사람들이 날 알아보는구나 싶었다. 하, 이대로 인기스타가 되버리면 어쩌지? 나참. 눈썹을 긁적이던 OO가 콧구멍이 벌렁벌렁 커져가는 걸 겨우 참았다. 야, 역시 모델은 모델인가봐. 존나 예뻐. 이사람들이 사람 볼 줄 아는구만. 여러분 대한민국은 눈썰미가 높은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은 곳입니다. 괜히 시크한 척 하려고 이어폰을 꺼내들은 OO가 귀에 꽂았다. 이 모습을 정수정이 본다면 염병 개지랄 떤다며 또 한소리 하겠지.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버스가 오자 바지 주머니에서 버스카드를 꺼내 찍었다.

 

 

“ 여보세요? ”

ㅡ “ 야. ”

“ 너냐? 이제는 별로 기대도 안된다. ”

ㅡ “ 나 존나 떨려, 어떡하지. ”

“ 방송국 아니냐? 이샛기 욕하는 것 좀 봐. ”

ㅡ “ 진심 너무 떨. ”

  “ OO야! 백현오빠야! ”

  “ 오빠보러 언제와? 보고싶다. ”

  “ 우리 데뷔함! ”

 

 

오늘도 역시나 김종인의 목소리는 처참히 묵살ㅋ 뒷목을 긁적거리며 지들끼리 떠는 이야기를 듣고 있자 몇분이 흘렀을까 그 많은 인간들을 다 물리쳤는지 가뜩 열받은 김종인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존나 시끄러. 잔뜩 굳어있을 김종인의 표정이 상상됐다. 어쨌든 우리 데. EXO 올라갈게요! 아나, 진짜! 뚜뚜뚜ㅡ. 시발 이게 뭐하는 짓이여? 잔뜩 성질만 부리다 끊긴 전화에 눈살을 찌푸리던 OO가 거친 한숨을 쉬었다. 너나, 나나. 보그 잡지를 쥐고 있던 손에 힘이 가해졌다.

 

 

 

 

 

 

빈손으로 가기에는 좀 뭣해서 방송국 근처에 있는 빵집에서 케이크를 샀다. 이정도면 뭐 충분히 먹겠지. 특별히 대형 사이즈의 케이크와 한개짜리 초도 함께 샀다. 뭔가 개☆뿌☆듯. 방송국에 들어서기 전 나는 잠시동안 다 때려치우고 그냥 집에 돌아갈까라는 생각을 했다. 저 많은 인원을 어떻게 뚫고 들어가지? 뭣보다는 나는 강력한 크리티컬을 선사해줄만한 매니저도 없을 뿐더러 빽이라고 든든한 이연언니도 없고. 지금 내 모습은 걍 일반인. 김종인 번호를 모르니 전화를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매니저? 그래, 매니저 삼촌이 있었지!

 

 

ㅡ “ 여보세요? ”

“ 이여사! 나 빨리 김종인 매니저 삼촌 번호 좀! ”

ㅡ “ 이년이 또 지 오빠보고 김종. ”

“ 아, 빨리빨리! 나 완전 급해! ”

ㅡ “ 어휴, 진짜. 문자로 보낼테니까 확인해. ”

 

 

신명나게 욕세례를 받을 것 같아 급히 전화를 끊었다. 얼마지나지않아 또로롱하고 힘찬 소리와 함께 울리는 진동에 케이크를 내려놓고 홀더를 켰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666 (; 축 데뷔 하) | 인스티즈

 

 

 

허튼 짓이라뇨, 이여사님의 소중한 장남 기살려주러 가는 길인데. 소매를 걷어붙이고 장남매니저께 전화를 했다. 전화 받을 시간도 없을만큼 바쁘신가. 신호음만 계속 들려 결국 전화를 끊었다. 아니면 모르는 번호라서 안 받으시려나. 볼을 긁적거리며 어떻게 들어가지 고민하는 사이에 진동이 울렸다. 어!

 

 

“ 여보세요? ”

ㅡ “ 누구세요? ”

“ 아, 저 종인이 오빠 동생인데요. ”

ㅡ “ 어? 그 여동생? ”

“ 네, 안녕하세요. ”

 

 

응, 안녕. 근데 무슨 일이야? 종인이 바꿔줄까? 아, 아니요. 제가 지금 방송국 앞인데 팬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기가 좀 버거워서요. 어? 당황한듯한 매니저 삼촌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내가 어떻게든 뚫고 들어가라면 갈 수 있는데 짐을 들고 있어서 못 간다그. 혹시 못 들어오니까 꺼지라고 말할까봐 숨을 죽였다. 아, 지금 후문이야? 조금만 기다려 금방 나갈게! 단언컨대 당신은 최고의 매니저 입니다. 끊긴 전화를 뿌듯하게 쳐다보다 어깨에서 흘려내려간 핸드백을 추켜세웠다. 왜 이렇게 안 오시나. 한숨을 또로록 쉬며 주변을 두리번 거리고 있는데 어디서 많이 본듯한 삼촌이 이마에 흐르는 땀을 훔치며 뛰어왔다.

 

 

“ 안녕하세요. ”

“ 안녕, 종인이 보러온거야? ”

“ 뭐, 데뷔 축하도 할겸. 차차. ”

 

 

괜찮다고 만류해도 내 손에 든 축하 꽃다발과 케이크를 가져가던 매니저 삼촌이 가자며 앞장 섰다. 아, 진짜 조온나 매니저 삼촌이 우리 오빠였으면 좋겠다. 김종인이랑 엿바꿔먹게 시발. 매니저 삼촌의 도움을 받아 손쉽게 방송국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걸음이 긴장과 설렘으로 가득 찼다. 근데 볼때마다 더 예뻐지는 것 같다. 아, 진짜요? 응, 근데 그건 뭐야? 내 손에 들린 보그를 슬쩍 보던 삼촌이 뭐냐며 눈을 빛냈다. 아, 이거 잡진데.

 

 

“ 아, 종인이가 말한게 사실이구나. ”

“ 예? ”

“ 그놈이 자기 동생 모델 한다고 얼마나 자랑을 해대던지. ”

 

 

아, 우리 호구가 그래요? 나원 참. 동생이 뿌듯하면 뿌듯하다고 말을 할 것이지. 요 깜찍한 자식. 어깨춤이 절로 났다. 웅웅 거리는 진동 소리와 함께 엘리베이터 밖으로 펼쳐진 신세계에 입을 다물지 못 했다. 방송국은 처음이야? 예?, 아. 네. 정식모델로서는 오늘 데뷔 한거라서. 신기한 광경에 어물쩡거리며 말하자 아, 그렇구나. 하고 웃던 매니저 삼촌이 그 잡지 보여주면 종인이가 엄청 좋아하겠다. 라며 발걸음을 옮겼다. 과연 진짜 좋아할까요? 쳐맞지나 않으면 감사하겠네.

 

 

“ 어, 전화왔다. 잠깐만 이름이…. ”

“ 김OO요. ”

“ 아, OO야. 잠깐 이것 좀 들어줄래? ”

 

 

양 손에 들고 있던 케이크와 꽃다발때문에 전화 받지도 못하고 우물쭈물하던 매니저 삼촌이 내게 꽃다발을 넘겨줬다. 케이크 주셔도 되는데. 내 말에 숙녀분한테 어떻게 둘중에 무거운 걸 들게 하냐며 손사레를 쳤다. 나, 나보고 숙, 숙녀랬어! 끼야호! 쾌재를 부르며 꽃다발을 받자 바지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든 삼촌이 네, 여보세요. 하고 전화를 받았다. 할게 없어 멀뚱멀뚱 옆에 서있자 내 눈치를 슬쩍 보던 매니저 삼촌이 급히 전화를 끊었다. 지금 바로 대기실 들어가면 되겠다. 아, 꽃다발은 제가 들게요. 아, 그럴래? 가자.

 

 

“ 아, 혀엉! ”

 

 

대기실 문을 살짝 열었음에도 불구하고 멤버수가 많은대로 아주 그냥 난장판이 따로 없었다. 찡찡대며 매니저 삼촌에게 달라붙던 남자가 그 뒤로 보이는 내 모습에 숨을 들이키며 매니저 삼촌에게서 멀어졌다. 야, 야! 문을 활짝 열자 [열☆두☆명 대형 신인아이돌의 흔한 대기실]이 펼쳐졌다. …형, 누구에요? 이 곳은 대기실이 아닌 군대였던가. 나를 보는 모든이의 표정이 컨트롤 씨 컨트롤 브이를 한것마냥 똑같았다.

 

 

“ 왠일로 조용하. 미친 저게 누구야. ”

“ 헐. ”

 

 

미친 우리 호구 왜저래? 껄껄대며 소파에서 일어나던 김종인이 나를 보며 웃고 있던 표정을 굳혔다. 아, 안녕하세요. 굳어버린 이 상황을 녹이기라도 하겠다는 의지로 수줍게 인사를 건네자 엉겁결에 인사를 받은 남자들이 꾸벅꾸벅 인사를 했다. 이것들 보니까 문자깡패였구만? 문자로는 개드립 말드립 소드립 다 치더니, 실제로 만나니까 드립은 무슨. 말도 못 꺼내네ㅋ 왠지 위너가 된 기분에 들고 있던 꽃다발을 김종인에게 넘겨주자 이 미친년이 왜 여기있지? 라는 듯한 표정으로 받아들던 김종인이 매니저 삼촌을 쳐다봤다.

 

 

“ 야, 깜종. 설마. ”

“ 김OO에요. ”

 

 

으악!! 순간 단발마의 비명을 지르며 뛰쳐나간 사람이 누군가 곰곰히 생각해봤다. 야, 어디가 변백현!! 변백현이구나. 변백현을 뒤따라 쫓아나간 매니저 삼촌이 뒷덜미를 잡고 대기실로 들어왔다. 쾅하고 닫힌 대기실문만 뚫어져라 쳐다보는 이 남자들 때문에 괜히 왔나 싶은 생각마저 들었다. 조온나 어색해. 김종인에게 구조의 눈길을 청하자 말 없이 입만 떡하니 벌리고 있던 놈이 자리에서 일어났다. 어, 그래. 내 동생이야. 이건 또 뭔 개지랄이야. 여기 누구 내가 네 동생인거 모르는 사람도 있었냐?

 

 

“ 어, 아, 안녕. ”

“ 예, 안녕하세요. ”

“ 우, 우와. OO 모델이라더니 몸매 쩐. ”

 

 

아. 그 심정 내가 백퍼센트 안다. 어색한 사람과 함께 있을때 뭐라고 말은 해야되는데 할말이 없어서 지껄이는 개소리. 말을 끝맺지도 못하고 멤버들에게 쿠션 폭탄으로 안면강타를 당하고 있는 한 멤버를 보자 가슴이 먹먹해져왔다. 아, 감사합니다. 대충 허허 웃으며 답을 해주자 또 다시 말이 없어졌다. 아, 나 진짜 괜히 왔나봉가. 이마를 긁적이며 바지주머니에 있는 휴대폰만 만지작거렸다.

 

 

“ 근데 너 왜왔냐? ”

“ 네 새. 아, 이연언니가 리허설 구경 가자고해서. ”

 

 

하마터면 니새끼 응원하러왔다, 이 시풋놈아. 라고 말할 뻔 했다. 김종인이랑 대화하다보면 나도 모르는 나의 또 다른 인격이 튀어나올 것 같아 무섭다. 근데 이연누나는? 스튜디오에 뭐 놔두고 왔다고 갔다가 오신대. 또 정적. 아나, 오빠면 좀 대화를 이끌어가던가 집에서는 잘도 주끼는게 왜 밖에서 내외하고 지랄이야. 답답함에 손가락만 꾸물럭대고 있는데 바지를 타고 흐르는 진동에 휴대폰을 꺼냈다.

 

 

“ 여보세요? ”

ㅡ “ 어, 도착했어? ”

“ 네, 언니 언제와요? ”

ㅡ “ 나 갑자기 촬영잡혀서 못 갈 것 같아. ”

 

 

예? 언니 뭐라고요? 내 멱을 따간다고 다시 한 번 말해봐요. 뭐요? 오랜만에 종인이 보니까 반갑지? 재밌게 놀다가 집에 가! 내일 보자. 아니, 잠깐만요. 언니. 아무리 언니를 외쳐봐도 내 귀에 들리는 목소리는 깜깜무소식이였다. 시발. 그냥 열심히하세여~ 저는 이만 가볼게여~ 하고 사라질까. 왜? 누나가 뭐래? 언니 촬영 잡혔다고 재밌게 놀다 가래. 소파에 앉아있던 김종인이 잔뜩 울상을 짓고 있는 내게 다가왔다. 존나 울고싶은 심정이다.

 

 

“ 아, 참. OO가 케이크 사왔어. ”

“ 와, 진짜? ”

“ 고마워! 오빠 데뷔한다고 이렇게 챙겨주기도 하고, 역시 여동생이 좋긴 좋구나. ”

 

 

그, 그래. 입에 들어가면서 친해지는거지 뭐. 우글우글 몰린 인간들이 자리를 잡고 앉았다. 서로 케이크에 가까운 자리에 앉겠다며 티격태격하는 바람에 그저 멀리서 바라볼뿐..☆★

 

 

“ 야, 저리 좀 가. OO야. 여기 오빠 옆에 앉아. ”

“ 아, 네. ”

“ 거기보다 여기가 더 넓어, 이리 와. ”

 

 

나보고 어쩌란거야, 시발.

 

 

“ 뭔 지랄이야. 친오빠인 종인이 옆에 앉아야지. 여기로 와. ”

“ 내가 먼저 오라했어. ”

“ 네가 먼저 오라한게 뭐 대수야? 이쪽이 앉기 편해. ”

“ 얘네 말 듣지말고 여기와서 앉아. ”

 

 

진짜 집에 갈까.

 

 

“ 아, 좀! ”

“ 깜종 화내잖아. 너네 나대지마라. OO야, 이리 와. ”

 

 

우쭈쭈하는 듯한 목소리에 고개를 틀어보면 목소리가 표지훈만큼이나 낮은 남자가 내게 손짓하고 있다. 표지훈? 표지훈…. 시발 내 썸남. 잔뜩 굳은 표정의 김종인이 아무데나 빨리 앉으라며 성질을 냈다. 존나 나한테 지랄이야. 결국 아무말없이 케이크의 데코레이션을 꾸미고 있던 매니저 삼촌 옆에 앉자 아…. 하고 탄식 섞인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터져나왔다. 뒷목을 긁적이며 매니저 삼촌의 데☆코☆레☆이☆션을 도와줬다. 대형초를 꽂고 불까지 붙이니 완벽한 생일파티는 무슨. 존나 시끄럽기만 하다.

 

 

“ 와, 근데 진짜 종인이랑 비슷하다. ”

“ 종인이랑 닮은 건 아닌데 오묘하게 비슷하네. ”

“ 남매잖아 병신들아. ”

“ 야, 깜종. 너네 연년생이냐? ”

“ 엉. ”

“ 진짜 예쁘게 생겼어. ”

 

 

조용하라는 매니저 삼촌의 말에 궁시렁대던 멤버들이 불을 끄자 드디어 입을 다물었다. 근데 노래는 누가 부름? 아무말도 안하고 눈치 게임 하는 것 마냥 서로를 탐색하고 있는데 얼떨결에 내가 박수를 치자 따라서 박수를 친다. 짝. 짝. 짝. 짝. 왜 박수밖에 안치냐고. 너네가 틴탑이냐고. 노, 노래 안 불러요? 어, 어 그래! 노래 부르자, 노래! 하나 둘, 셋. 데뷔 축하합니다, 데뷔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EXO의 데뷔 축하합니다.

 

 

“ 축하드려요. ”

“ 고마워. 이렇게 예쁜 케이크도 주고, 얼굴만큼 마음씨도 곱네. ”

“ 너네만 데뷔하는게 아니라. OO도 오늘 데뷔한 날이야. ”

“ 에? 진짜요? ”

“ 아, 처음 화보 촬영한 보그집이 오늘 나왔거든요. 그래서 데. ”

 

 

데뷔 축하합니다!!!!!!! 데뷔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OO의!!!!!!!!!!!! 데뷔 축하합니다!!!!!!!!!!!!!!!!!!!!!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벌떡 일어나 다같이 소리지르는 모습이 웃기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다. 연예인 맞아? 그냥 동네 모자란 오빠들 같은데. 노래 중간중간에 조온나 사랑하는!!!!!!!! 이라는 말도 들린 것 같다.

 

 

“ 와, 신기하다. 동생이랑 오빠랑 동시 데뷔라니. ”

“ 그러게. 축하해! ”

“ 근데 잡지는 어딨어? 보고싶다. ”

 

 

아, 여기. 가방 옆에 놔둔 잡지를 넘겨주자 무슨 하이에나처럼 달겨들던 멤버들이 잡지가 찢겨져라 페이지를 넘기고 있었다. 그거 찢으면 안. 부욱ㅡ. 된다고 시발.

 

 

“ …아. ”

“ 괘, 괜찮아요. 에이전시에 많이 있어요. ”

 

 

는 무슨 시발. 이연언니도 초본이라 구하기 어려웠다는데. 하, 진짜. 내인생. 근데 이거 몇 페이지야? 어디선가 들리는 귀여운 짐승의 소리에 케이크만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던 시선을 틀자 울상을 지은채로 몇 페이지를 펴야 네가 나오는지 모르겠어. 하고 찡찡댔다. 와, 시발 존나 귀엽다. 다 찢어도 돼요. 얼굴 한 번 안나오면 어때. 푸하하. 27페이지에 있어요. 청순청순한 말투로 말을 하자 아, 그래? 라며 눈을 빛내던 한 멤버가 다시 고개를 숙였다. 야, 27페이지 펴. 아니, 병신아. 그 페이지말고 27페이지.

 

 

“ 아, 개새끼야! 속옷 페이지는 왜 피냐고. ”

“ 우리 이거 개인소장하면 안돼? ”

“ 닥치고 27페이지 펴. ”

 

 

아, 알았어. 궁시렁대는 목소리가 또 들린다. 다들 잡지에만 집중하고 있어 완벽한 아웃사이더가 된 내가 두리번 두리번 거리며 괜히 케이크 포장박스만 만지작거리고 있는데 오! 찾았어! 하는 목소리가 들렸다. 와, 시발. 존나 예쁘다. 근데 옆에 누구임? 그 사람아니야? 그, 그…. 안재현. 그래 안재현! 아니, 그 화보에 나온 사람을 여기다 두고 왜 그것만 계속 보고 있는건데. 머쓱한 마음에 볼을 긁적이자 재빨리 책을 덮던 멤버들이 뿔뿔이 흩어졌다.

 

 

“ 잘봤어. 와, 역시 모델은 모델이구나. ”

“ 진짜 예쁘다. ”

“ 아, 오늘 우리 휴대폰 받는데 저녁에 전화해도 돼? ”

“ 그 늦은 시간에 전화를 왜 해, 변태새끼야. OO는 안자냐? ”

“ 아, 맞다. 우리 OO는 미인이라서 잠꾸러기지? 하하. ”

 

 

존나 재미없다. 우리 폰 받으면 문자 할게. 아, 네. 대강 고개를 끄덕이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이제 진짜 무대에 올라가야된다는 음악방송 스태프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던 매니저 삼촌이 자, 얘들이 올라갈 준비하자. 하고는 자리를 정리했다. 정리 하는 걸 같이 도와주고 나서 슬슬 나갈 준비를 하는데 혼란스러운 틈을 타 내 옆에 선 김종인이 소근거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뒤질래? 올때 말을 하고 오던가. 시발, 폰도 없는데 어떻게 온다고 말을 해. 넌 몰라도 멤버들 당황한 거 못 봤냐? 못생긴 얼굴을 어디다 들이밀어. 니새끼는 오랜만에 만나서 오랜만에 줘터지고 싶냐.

 

 

“ 하여튼 말하는 거 보면 내가 여동생을 데리고 살았는지, 남동생을 데리고 살았는지. ”

“ 데뷔 축하한다. 이렇게 예쁜 남동생 봤냐? ”

“ 너 혹시 짱돌에 맞아봤냐? ”

 

 

조용히 꺼질게. 김종인에게 손을 흔들고 가려는데 내 팔뚝을 툭툭 치던 김종인이 온김에 무대 보고 가. 하고는 내 어깨를 잡았다. 준비를 하고 나오던 다른 멤버들이 어? 우리 무대 보고 갈거야? 하고는 히죽히죽 웃어댔다. 아, 네. 대충 고개를 끄덕이며 웃었다. 다같이 만나는 건 역시 개어색의 끝을 달린다. 발걸음을 옮겨 스탠바이 준비를 하는 멤버들을 멀찍이 떨어져서 바라봤다. 이렇게 보니까 아까 본 사람들이 맞긴 한건지. 전혀 다른 느낌이였다.

 

 

“ 신기하지? ”

“ 네? ”

“ 종인이 말이야. 저렇게 데뷔하는거. ”

“ 네, 꼭 다른 사람 같아요. ”

“ 나도 그래. 연습생때부터 쟤네랑 같이 지내왔는데 말썽만 부리던 놈들이 데뷔한다니 보는 내가 다 긴장되서 죽을 것 같아. ”

 

 

내 옆에 서서 가슴께에 손을 올려놓던 매니저 삼촌이 감개무량한 얼굴로 무대에 올라가는 멤버들을 쳐다봤다. 그런 매니저 삼촌을 쳐다보다가 시선을 돌렸다. 신인인데 저렇게 함성소리가 크다니 대중들한테 일단 비주얼로 어퍼컷 한 대 먹이고 가네. 케얼리스 케얼리스. 비주얼이 좋은건 좋은거지만 저 노래는 들을때마다 진짜 어휴. 울렁거리는 마음에 이리저리 시선을 틀다가 팬석에 앉아있는 어떤 여자애와 눈이 마주쳤다. 얼레? 왜 저렇게 쳐다봐? 그러다가 카메라를 들이미는데 뭐야, 저거? 하는 사이에 찰칵하고 찍힌 듯 싶었다. 생방송 무대가 끝나자 멤버들이 가뿐 숨을 고르며 밑으로 내려왔다. 저 여자애 아직도 나 쳐다보네. 눈싸움이라도 한판 하자는 건가. 덤벼라, 엉?

 

 

“ 야, 가자. ”

“ 어, 어. ”

 

 

절대 쫄아서 그런거 아니다. 김종인이 팔을 잡고 어거지로 끌고 가는 바람에 눈싸움이 일단락됐다. 뭐야, 기분 이상하게. 수고하셨습니다. 지나가는 스태프들을 만날때마다 우렁차게 외쳐대는 바람에 아무 잘못없는 나까지 고개를 숙이게 됐다. 역시 떼거지 다니면 다닐수록 쳐다보는 시선이 많구나. 다시 대기실로 들어가 소파에 널부러진 멤버들을 쳐다보다 조용히 발걸음을 뗐다. 저, 무대 잘 봤어요. 이제 가봐야 할 것 같아서 저 먼저 가볼게요.

 

 

“ 어? 벌써가? ”

“ 아쉽다. 대신 문자할게! ”

“ 네, 네. ”

“ 데려다줘? ”

 

 

됐음, 너님이 언제부터 날 신경썼다고. 아쉬워하는 멤버들을 뒤로 한 채 쿨하게 손을 흔들며 대기실을 빠져나갔다. 역시 무대에서 보니까 확실히 다르구만. 뿌듯한 마음을 갖고 걷는 밤의 공기가 너무나도 상쾌하도다. 아직도 우글거리는 사람들을 흘낏 쳐다보다 빛의 속도로 달렸다. 이러다가 나중에 나 알아보기라도 하면 큰일인데. 막 연애설 뜨는 거 아니야? 흐흫. 이왕 뜨는거면 아까 그 존나 귀여웠던 멤버 누구였지? 이름이 뭐더라. 되게 원더걸스 소희 닮고 귀여웠는데. 나중에 찾아봐야지, 룰루. 신나는 발걸음으로 버스를 탔다. 어, 정수정 문자왔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666 (; 축 데뷔 하) | 인스티즈

 

 

 

뭐 또 봤길래. 난데없이 초록창에 들어가보라는 수정의 말에 뻐근한 어깨를 돌리던 OO가 인터넷을 켰다. 도대체 뭐길래 또 이 난리여.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666 (; 축 데뷔 하) | 인스티즈

 

 

시발? 이게 뭐야?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666 (; 축 데뷔 하) | 인스티즈

 

 

 

정수정의 말에 뭔소린가 싶어서 내 이름을 검색해 밑에 처음으로 뜨는 사이트에 들어갔다.

 

 

 

[EXO] 131004// 천사날 천사강림~ (+사담)



오늘 오빠들 데뷔 무대 보셨써여ㅕㅠㅠㅠ? 와, 저 미춰버릴거가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저나올때부터 알아봤ㄸㅏ거 이놈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나게 기대하면서 봤는데 아직까지 가슴이 벌렁벌렁 카이카이하다능..♡♥

사실 나 오전에 엄마가 보그집 왔다고 해서 구독하다가 봤는데 줫나 이쁜 언니가 있는거에요

에스팀 신인모델? 아, 이름 뭐더라. 잠만여 다시 보고옴ㄱㄷ

이름이 김OO 이 언닌데 안재현 오빠랑 화보 찍은거 존예;; 미친;; 나 모델한테 입덕하는 거 처음인데;

근데 아까 내친구가 엑소오빠들 데뷔무대 보고 왔는데 그 뭐ㅓ지 매니저 오빠들있고 스태프 관계자들

있는 자리에 어떤 여자가 있었는데 개이뻣ㅅ다는거에요 그래서 사진 보내 달라고 했는데

이거 올려도 되나? 하여튼 걍 올릴게요 존나 이쁘니까

(사진)

근데 이언니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지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줫나 이쁘다고 한 위에 언니 같음ㅁ

뭐죠? 엑소랑 왜????????????????????????????????????????????

엑소에ㅔ 아는 오빠라도 있나? 근데 이언니 자꾸 보다보니까 카이 오빠랑 비슷한것 같지않아여?

모르겠ㅆ다면 ㅈㅅ... 근데 진짜 둘이 붙여놓으면 남매라고 해도 손색없을듯ㅋㅋㅋㅋㅋㅋ

 

 

댓글 (7)

카이핧핧 : 어? 그러고 보니까 닮은 것 같네요ㅎㅎㅎ 우와 진짜 남매면 대박일듯요ㅋ;

백현아우쭈쭈 : 저도 저분봤어요! 진짜 ㅇ예뻣음ㅠㅠㅠㅠㅠㅠ

밀쳐보니세훈 :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매면괜찮은데사귀는사이면;;;

누나가만두먹지말라고했어안했어 : 근데 진짜 예쁘네요.

집나간종대찾기 : 제 친구가 저분 가까이서 봤다는데 분위기가 그냥 카이 여동생 같았다던데?

날아라황쯔타오 : 글안보고사진부터봤는데처음에딱보고모델인가싶었는데진짜모델이넼ㅋㅋㅋㅋㅋㅋ

타오르는똥꼬도힐링가능하니? : 관계자치고는 너무 연예인스럽고, 일반인이라기에는 엑소랑 너무 친해보임.



 

 

뭐지 이거? 아까전에 방청객석에서 나랑 눈싸움한 여자애가 찍었나? 사진속에는 멍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는 내가 있었다. 시발 존못. 이럴 줄 알았으면 귀척이라도 좀 할걸. 내일 에이전시에서 무슨 말을 들을지 가히 상상이 간다. 어이구, 두야.

 

 

 

 

 

 

 

 

 

 

 

 

6편이 너무 일찍와서 시들시들 한가옇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재밌ㅅ슬꺼라했져? 재미없으면 나가요. (정색)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666 (; 축 데뷔 하) | 인스티즈

 

항상 사랑해요.... 말을 못잇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꺼 재미없어도 분량 하나는 책임 질 수 있음ㅎㅋ

그쳐?

 


 

S2 암호닉 S2

똥강아지
수면바지
스노우윙
과일빙수
롱이
카레호빵
치킨팝
푸틴
스윙칩
10cm
흰토끼
푸딩
긴가민가
선풍기
루루
큐큥
미미
호두
플랑크톤회장
뫄들
비타민
정수정
요플레
준짱맨
피자
쫄보
알로에
여름
라인
길라잡이
치케
오후
배고파요
큥쁑
마른당근
뚜시뚜시
콩콩

핫뚜
칸트
시엔
율무차
유민

날다람쥐
버블티
머랭
비타오백
마이훈
됴됴새
정은지
홍차
미엘르
반딱

꼬부기
수호녀
봄빛
간장치킨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666 (; 축 데뷔 하)  336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후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일등이라니(감격)다읽고왔는데종인이와나징은남매인게슈스가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다음편을읽고싶네요..★ 작가님수고하세요!!
10년 전
독자3
십센치/와...징어도김종인닮아서매력터지나보네...근데엑소애들구ㅏ여웤ㅋㅋㅋㅋㅋ 매니저도구ㅏ엽고ㅠㅠ 글고분량이많은데 왜미안한거죠? 오하려저희가감사한고아닌가?_?
10년 전
독자4
피자예요!! 이번편도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바로 현실적인남매져 만나면 쌍욕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
아 진짜 어쩌죠
???????????????????????????어떡하죠??????????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좋아 주금......아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 시간마다 이 글으ㄹ 기다린다구여!!!!!! 내가 당신을 사랑할ㄴ다구ㅕ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잘보고갑니다......아 장난아니에여............매니저 짱착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어쩌죠 너무 좋아서...ㅎ행ㅇ복하다.............하.......(기쁨)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도 재ㅣ미써염 폭풍연재 감사함니다우ㅜㅜㅜㅜ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6
요플레에요!! 이번화도 짱잼bbbbbbb드디어 데뷔라니 쾌속연재네요 좋습니다♥
10년 전
독자196
우연히보다가 같은암호닉잇어서 죄송하지만 댓글을 살며시달아여... 제가먼저 요플레로암호닉신청햇는데 바꿔주실수잇나여?...
10년 전
독자197
어머 있는지 몰랐어요 죄송해요
10년 전
문답징어
아, 제가 암호닉 보다가 두번 친걸수도 있어요ㅠ.ㅠ
10년 전
독자198
저 돌하르방으로 다시 바꿀게요ㅠ
10년 전
문답징어
알겠습니다~
10년 전
독자7
율무차에요! 아애들ㅋㅋㅋㅋ너무귀엽네욬ㅋㅋㅋ 징어부럽다... 엑소대기실도가고...
10년 전
독자8
7편이시급합니다지금당장올려줘요엉엉얼
10년 전
독자9
꿀잼....분량 꿀이에여ㅠㅠ 작가님 계속 이러시면 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이 ㅅㅣ급해요!_!
10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매우 시급합니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
10년 전
독자13
준짱맨이쟈나ㅜㅠ 진짜 요즘 내삶의 활력쬬ㅜㅠ♥♥ 데뷔축하하고 댓글네이밍센스보소ㅋㅋㅋ 쨩!!!♥
10년 전
독자12
알로에에요!!!ㅋㅋㅋㅋ앜ㅋㅋㅋ역시 이번편도bb작가님의 글 솜씨는 진짜 짱인거같아요 신알신뜨자마자 우어여어어아!!!!하고 들어와서 봤어요ㅠㅠ아 진짜 완전 재밌어요ㅠㅠㅠ너무어무 잘 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4
엉엉어어어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 제가 요즘 이글 언제오나 확인하려고 인티를 하루에 폰으로 얼마나 많이 들락날락거리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글이 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짜유ㅠㅠㅠ ♥♥♥♥♥♥♥♥♥
10년 전
독자15
미엘르에요!! 우와 남매가 같은날 데뷔라니 ㅎㅎㅎ 그나저나 엑소들이 핸드폰을 받은다니 문자테러오는거 아닌가몰라요
10년 전
독자16
완전재미있어요ㅠㅠ 짱짱
10년 전
독자17
아ㅠㅠㅠㅠㅠ자까님진짜분량짱짱재미도짱짱ㅋㅋ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아으너무재미뗘여ㅜ꺄르윽!
10년 전
독자18
짱재밌어요ㅠㅜㅠㅠㅠㅠㅠㅠ우럭우럭ㅠㅠㅠㅠ너무재밌어서 우럭우럭ㅠㅠㅠ
10년 전
독자19
호두에요으앙어떻게너무재밋어서이불걷어찰거가태여ㅠㅠㅠ
10년 전
독자21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분량 완전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지어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수면바지예여"!!!!!!!아오늘도짱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량도댜대박이고사랑해여♥
10년 전
독자2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ㅠㅠㅠㅠ취향저격 탕탕ㅜㅠ
10년 전
독자24
흰토끼입니다!! 와 드디어ㅠㅠㅠㅠ만났다ㅠㅠㅠㅠㅠㅠ만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징어랑 엑소랑 화보찍는거 제발 언젠간 하길 바라요ㅠㅠㅠㅠㅠㅠ흐ㅂ 징어 에스팀에서 나쁜소리 듣지는 않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남매라고 밝히면 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헐대박얘들아그냥밝혀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어ㅠㅠㅠㅠㅠ넘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꺄....저 김밥으로 신청하면안될까염....
10년 전
독자28
아대박 ㅡㅜㅜㅜㅜㅜㅜ취향저격구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자까님사랑해요..근데암호닉을청하고싶은데언제될까요?
10년 전
문답징어
지금 하셔도 상관없어요~ 암호닉은 항상 받습니다 ㅎ^ㅎ!
10년 전
독자28
업뎃속도 빨리서 진짜 사랑해여ㅠㅠㅠ 완전 절하고 싶엌ㅋㅋㅋㅋㅋ 내용 긴것도 미안해 하지 마요ㅠㅠㅠ진짜 좋아요!!!!!
10년 전
독자29
비타민이에여!!!!!!!!!데뷔추카해!!!!!!!!징어!!
10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ㅋ둘다 데뷔축하합니다~~~
10년 전
독자31
비타오백이에여!이제진격의슈스김남매가되나여부럽다...☆종인인데뷔하고좀다정다정한오빠가될줄알았는데ㅋㅋㅋ역시배틀남매가짱이져^^...작가님오늘도수고하셨어여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32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여신....하..
10년 전
독자33
헐헐길라잡이에요폭연이라니사뢍합니다!!!! 엑소의 비글끼가글에서 느껴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껄껄 근데 ㅇㅇ이는 이제 팬들에게 얼굴이팔렸구나또륵..!
10년 전
독자34
헐재밋어여정말...(주르륵)
10년 전
독자35
헐헐 대박ㅋㅋㅋㅋ 빨리담편보고시퍼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6
홀 작가님 이번편도 너뭊 재미썽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칸트에여 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아까 바꿨는데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올려주셔서 정말 감쟈하다능 ㅠㅠㅠㅠㅠ아이시떼루요
10년 전
독자37
재밌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38
헐우와ㅠㅠㅠ둘다데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내용도 짱짱 길고 짱짱 탄탄하고!!! 현웃!! 진짜 재밌어요ㅠㅠㅠ 김남매, 둘이 같이 슈스되겠네!!!!
10년 전
독자40
헐 대박이네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글에서도 이런식으로나오니까 뭐만 보면 무조건 카메라부터 들이미는사람들 진짜싫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아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다!
10년 전
독자42
빨리 오셔서 너무 좋아요!!!!!!!
10년 전
독자43
재밌어요!!!!나도 종인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흡 드디어 둘다 데뷔를 했어요ㅠㅠㅠㅠ 저 정말 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징어도 멤버들이랑 친해졌으면 좋겠어욬ㅋㅋㅋㅋ 어색함이 저한테까지 느껴지는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재미도있는데분량까지짱짱이에여ㅜㅜㅜㅜㅜ 작가님사랑해여폭풍연재사랑합니다워아이니아이시떼루즈뗌므알라뷰ㅠㅠㅜㅜㅠㅠ
10년 전
독자46
왕재밋어야진짜이런폭풍연재저야감사드립니다ㅜㅜㅜ
10년 전
독자47
헐 대박 분량도 터져터져. 내용도 터져터져. 완전 포텐이 터져터져 돋네요.
드디어 엑소들이랑 만났다! 우왕!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다음편은 이제 오빠가 조니니인거 말하나 ㅠㅠ 설레요 ㅠㅠ 좋다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유민이예요!!긴글을 이렇게 적어주시면 어떻게해여 작가님 사랑합니다♥...내사랑먹고 기운내서 다음편 나올때까지 전 열심히 기다리겟슴다 ㅜㅜㅜㅜㅜ아 진짜 대박짱짱
10년 전
독자49
마른당근이에여 작가님 분량이 많아진다는것은 저에게 축복입니다ㅠㅠㅠㅠ 너무 재미있어여ㅠㅠㅠㅠㅠ짱짱맨ㅠㅠㅠㅠㅠㅠㅠ오예ㅠㅠㅠㅠㅠㅠ바로 6편을 보니 신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엌ㅋㅋㅋㅋㅋㅋㅋ설마친오빠와연애설...?ㅋㅋㅋㅋ깜종이랑치고박고싸울듯ㅋㅋㅋㅋㅋㅌ
10년 전
독자52
아좋아겁나좋으아려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수호녀수호녀!!!!입니다!!!!!
10년 전
독자53
아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짱짱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우아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꿀잼...ㅎㅎ...ㅎ......아 ㅠㅠㅠㅠㅠㅠ 수정이 아깝다 ㅠㅠㅠㅠ 같이가지
10년 전
독자55
징어엑소데뷔축하ㅠㅠㅠㅠㅠㅠㅜㅠ남매인거벌써들키는건가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6
치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데뷔너무축하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이 너무이뻐해주는것같아서 내가기분이괜시리 좋아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금방와줘서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양많아서 더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나레기시험기간에 문징만 기다리고있엇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다음화도 기다리고있을께여!!!♥♥
10년 전
독자58
으아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친로빠랑열애설나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재밋어여 또뻘리오세여 찡긋
10년 전
독자59
허류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 진짜 꼭 챙겨조고있어요ㅠㅠㅠㅠ쟈밌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아진짜요즘이썰만기다립니다ㅜㅜㅜ
10년 전
독자61
쫄보에여!!!!!!ㅠㅠㅠㅠㅠ완전좋아여이런거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다음편도기대ㅠㅠ요즘작가님글읽는재미에푹빠져써요♥0♥
10년 전
독자63
폭연조으다♥♥
10년 전
독자64
남매끼리 데뷔도하고...ㅠㅠㅠㅠ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더 재밌는 777777편 써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현기증 나네
10년 전
독자65
헐대박드디어드디어만낫어!!!!!드디어데뷔도햇어!!!!!!!!!
10년 전
독자66
ㅠㅠㅠㅠㅠㅠㅠㅠ와 남매끼리 데뷔도 하고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남매를 알리는 거야!!!
10년 전
독자67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잼ㅋㅋㅋ큐ㅠ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보쌈암호닉신청이욯~~~
진짜짱짱재밌어요ㅠㅠ

10년 전
독자69
엉엉ㅠㅠ완죤짱이예요!!단연컨데이소설은가장완벽한썰입니다~암호닉전에신청한줄알았는데비회원이라늦게떳나봐요ㅠ저짱구짱아로신청하고가요자까님!!!화이팅♡
10년 전
독자69
여름이에요!아이고 작가님의 조곤조곤한문체너무좋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70
글일찍주셔서너무너무감사해요ㅠㅠㅠㅠㅠ재밋당
10년 전
독자71
배고파요에요 데뷔동시에 카이랑 남매라는걸 밝혀야할때가 온건가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2
안시들시들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여ㅠㅠㅠㅠ폭연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우 나는 막 째려봤다길래 해코지하려나 했는데 다행이다ㅠ_ㅠ 엑소 멤버들은 왜이렇게ㅋㅋㅋㅋㅋ귀여운거얔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3
그냥 밝혀버려!!!!!ㅋㅋㅋㅋㅋㅋ우오아우와 조으다ㅠㅠㅠ
10년 전
독자74
헐 분량도 짱짱이고 작가님 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두루루둡 암호닉 신청이용!
10년 전
독자75
판다요 판다로 암호닉!!!신알신하고다음편도기대할게여♥
10년 전
독자76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헐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바로 남매지간인게 탄로나나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8
와ㅜㅜㅜㅜㅜㅜ진짜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ㅜ담편이 너무 기대되네요....그리고 엑소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9
선풍기에요!!!! 키작고 못생긴 나란여자가 유일하게 늘씬한 여신이될수있는시간....☆★ 정말 아름다운시간입니다.....후....ㅠㅠ김종인 츤데레..ㅠㅠㅠㅠㅋㅋㅋㅋㅋ 저 소원이있어요...김종인이랑 포옹한번만하게해주세요...흑
10년 전
독자80
똥강아지에요! 암호닉은 일빠인데 댓글을 왜 일빠를 못하니...됴르륵... 고딩만 아니였어도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만났네요! 역시 예지력상승! 조니니 동생인 징어가 안예쁠리가 없져 여신일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이제곧 동생인거 밝혀지고! 재미져요ㅋㅋㅋㅋㅋ 데뷔하자마자.슈스된 우리 징어ㅋㅋㅋㅋㅋㅋ 넘치는 분량 항상 감사드립니다! 포인트 작가님 글에는 하나도 안아까워요ㅠㅠㅠㅠ 글잡공식 분☆량☆깡☆패
10년 전
독자81
저기 검색어 순위에 오타가 있는거같은데옄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렇게 종인이랑 남매인걸 밝히나옄ㅋㅋㅋ
10년 전
독자82
우와....점점흥미진딩해져
10년 전
독자83
어케요어케요너무좋아ㅏㅏㅏㅏㅏㅏ
10년 전
독자84
완전재밌어요!!
10년 전
독자85
버블티에여!!!둘이동시데뷔!!!오늘도재밌게보구가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86
ㅜㅜㅠㅜㅜ 엑소와 징ㅇㅓ의 만남 뚜둥.... 좋네여 진짜 데뷔!!!! 데뷔라니!!!!!!!
10년 전
독자87
룰루루ㅜ 벌써뜨네욬ㅋㅋㅋ친동생인거! 저 치즈밥버거로 암호닉 신청할께옹♥
10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뷔하자마자 바로 밝혀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9
헐 슈스슈스
10년 전
독자90
오오오오오폭풍연지ㅠㅠㅠㅠㅠㅠㅠㅠㄴ너무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1
아 너무 ㅎ아요 작가님 절 죽이세요ㅇ<-< 제옆에 앉아서 글쓰세요 제가 식사 숙박 다 대드릴게요 사랑해요!!ㅓㅓㅓ!!!!!!!!
10년 전
독자92
헐이제밝혀지는건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ㅇ우ㅜ ㅜ신알신하구가요ㅜㅜㅜ
10년 전
독자93
라인임돵!!!으읗흫으흐흫ㅇㅇㅇㅎ흫징어여덕추가요♥♥
10년 전
독자94
으앟ㅎㅋㅋㅋㅋㅋ겁나 이쁜척하는걸로 찍어주지..흡
10년 전
독자95
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분량많은거좋아요ㅎㅎ!
10년 전
독자96
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97
ㅠㅠ좋다ㅠㅠ남매라밝히면 섭외 대박이겠다ㅠㅠㅠ
10년 전
독자98
아진짜김종인같은오빠좀;
10년 전
독자99
밝혀 졌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0
후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갈수록 재밋고 분량도대박인듯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되나여??ㅠㅠ마들 로햐주세여♥담편도기다릴게여
10년 전
독자101
밝혀지면 우오 동반화보같은거 많이 들어오겠다
10년 전
독자102
날다람쥐에여 허ㅓ러러러러러럴럴ㄹㄹ 눈싸움하던 여자아이 무서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허럴ㄹㄹ 남ㅁ매인것이 들통나나여!!!!!!!
10년 전
독자103
아진짜ㅋㅋㅋㅋㅋㅋㄱ글이찰져욬ㅋㅋㅋㅋㅋㅋㅋ글에 몰입해서 브금이 뭔지 이제 인지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이의 멘탈이 ...☆
10년 전
독자104
봄이예요!! 징어랑 좋ㅇ인이가 같은날데뷔라니~ 흫흫흫ㅇㅎㅇ얼른남매라는게밝혀졌으면~
10년 전
독자106
ㅠㅠㅠ작가님진짜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빠른연재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너뮤좊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ㄷ히나요ㅠㅠㅠㅠㅠㅠ
꼴뚜기로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와 재밌어여~
10년 전
독자108
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ㅋ실검중간에 뭐죠ㅋㅋㅋㅋㅋㅋㅋ주르륵 문징귀요미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귀요미시네요ㅋㅋ
10년 전
독자110
반딱이에요! 그래..내가 김종인 여동생이다! 껄껄.. 당당하게 밝힐 것인가?! 진짜 밝히면 섭외 장난 아니겠네요..오오. 기대 되는 데요! 이번 화도 잘 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11
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2
문징귀요미ㅋㅋㅋㅋㅋㅋㅋ그대 귀요미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남매맞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찍다니 어머어멐ㅋㅋㅋㅋㅋㅋㅋ친동생이올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5
아휴 나막일케빨리오는거너무좋음 ㅠㅠㅠㅠㅠㅠ작가님내사랑먹자요ㅠㅠㅠㅠㅠ휴 저 아모닉이에여!
10년 전
독자116
전하아아! 다음화가 시급하옵니다화아아..!!!!!!
10년 전
독자117
저암호닉딸기스무디로신청해도되여?ㅠㅠㅠㅜ너무재밌어요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8
좋다ㅠㅠ다음편이시급해요ㅜㅠㅜ
10년 전
독자119
헙허ㄱ정주해뫈료ㅠ쥬꿀잼ㅎ
10년 전
독자120
여동생입니닼ㅋㅋㅋㅋㅋㅋ아 좋다 빙의되네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1
다음편 빨리 보고싶어요!!!!
10년 전
독자122
과일빙수에요!,남매동시데뷔!!!!!!,,좋습다
10년 전
독자124
아 진짜 뭔가 귀엽고 설레고 아기자기하다!!!!!!!!!!!!!!
10년 전
독자125
저도니니같은오빠좀주세요
10년 전
독자126
암호닉신청되여??ㅋㅋ
고삼언니로해주세여 ㅋㅋㅋㅋ
아진짜소재너무좋다ㅠㅠㅠ
원래모델지망생이라보면서
징어너무부럽..ㅠㅠㅠㅋㅋㅋㅋㅋ근데난저렇게는안되겠지..하....ㅋㅋㅋㅋ아무튼진짜재밌네요♥♥자주는못오겠지만종종올께요ㅠㅠ

10년 전
독자126
허류ㅠㅠㅠㅠㅠㅠ진짜 김종인같은 오빠 어디 없나여ㅜ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7
정은지예여!ㅠㅠㅠㅠ남매끼리화보찍을때도올꺼고ㅠㅠㅠㅠ엑소랑화보찍을때도오겟저?ㅠㅠㅠㅍㅍ아ㅠㅠㅠ설레ㅠㅠㅠ성에저나ㅠㅠㅠㅠㅍㅍㅍㅍ이거연재다하시면메일링합시다..사랑합미다..♡
10년 전
독자128
재미도 분량도 최고bbb드디어 애들이 데뷔를 하네요..내새끼들 데뷔하는것마냥 제가 이여사가된듯한ㅋㅋㅋㅋ데뷔하자마자 터지는 스캔들 에스팀 고생 좀 하시겠어요^^!엑소도 나오고 에스팀도 나오고 우리재현님도 나오는 이 글 사랑합니다..나중엔 더 많은 모델들이 나왔으면 낄낄!암호닉 눈두덩으로 신청하고갈께요!
10년 전
독자129
대박이다ㅠㅠㅠ질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30
와진짜 짱 재밌어요ㅋㅋㅋㅋ지금도 암호닉 신청 받으세요?ㅠㅠ
10년 전
독자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우리오빠랑 김종인좀 바꿔주세요
10년 전
독자132
너무 재밌어요ㅠ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33
됴됴새에여ㅠㅠㅠㅠㅠ 분량오늘도bb 저는지금이순간이감덩입니다~ 드디어공개적으로밝히나요ㅠㅠㅠㅠ꿀잼ㅠㅠ글항상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35
푸틴이에요!! 열애설.. 기사나고 그러면 ㅋㅋ 왠지 남맨데 ㅋㅋ 으힣 드디어 징어 데뷔했네요!! 으핳 오늘도 잘 읽고가고 다음편도 기다릴께요~
10년 전
독자136
으어헣ㅇ허허허 너무재밌어ㅠㅠㅠㅠㅠ 감격스럽다 드디어 데뷔ㅑ유ㅠㅠ
10년 전
독자137
봄빛이에요ㅠㅠ 제가 또 이렇게 오매불망 기다리는 글잡담 글이 하나 더 추가됐네요ㅠㅠ 분량도 좋고 포인트도 적당하구 작가님 글이라면 제 포인트를 다 드리겠어요 하하하 알라뷰해요ㅠㅠㅠ 아 군데 실검 진지하게 보다가 주르륵에서 빵!!!!!!!!!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8
김종인같은오빠잇으면좋겟다ㅠㅠ
10년 전
독자139
긴가민가예옄ㅋㅋㅋㅋㅋㅋㅋ 들켰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ㅔ붸하는날엨ㅋㅋㅋㅋㅋㅋㅋㅋ끀ㅋㅋㅋㅋㅋ 이뒤상황궁금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0
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엔남매끼리닮음...
10년 전
독자141
헐대박...남매인거밝혀야하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와니니는오늘도귀엽네요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42
ㄲㅋㅋㅋㅋㄲ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뷔와동시에저렇게.....ㅎㅎㅎ좋다좋다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43
와..재밌어요
10년 전
독자144
와 실시간검색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5
짱재밋어짱짱
10년 전
독자1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남매 쩔엌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7
뚜시뚜시!!!!데뷔하자마자남매인게밝혀지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스남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랑징어모두데뷔축하해!!!!!!!!
10년 전
독자148
스윙칩이에요!!!!흐엉어어유ㅠㅠㅠ아 진짜 엑소애들 왜 이렇게 귀여웤ㅋㅋㅋㅋ같은날 데뷔라니.. 남매라는 것도 빨리 밝혀졌으면 좋겠다!@!
10년 전
독자149
ㅋㅋㅋㅋㅋㅋ남매가쌍으로완전웃겨ㅋㅋㅋ
10년 전
독자150
ㅋㅋㅋㅋㅋㅋㅋㅋ열애설아니라서다행이네 ㅋㅋ
10년 전
독자151
아너무재밌어요ㅠㅠ빨리다음편!!!!
10년 전
독자152
플랑크톤회장이에오 ㅎㅎㅎ엑소 이 문자깡패들ㅋㅋㅋㄱ
10년 전
독자153
헐헐헐 이제 점점 알려지는 건가...~~~
10년 전
독자154
와 진짜 비글비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이 너무 리얼해서 미치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몰래찍힌 징어..☆★힘쇼
10년 전
독자155
이거재밌어ㅍㅍ퓨ㅠ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156
시들시들은요 무쓴!!!!!!!!!!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매ㅠㅠㅇ인아사랑해ㅠ
10년 전
독자158
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 재미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 ㅠㅠ 재미써ㅜㅜㅜ재밌다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여 작가님 어떡하죠ㅠㅠㅠ
10년 전
독자159
남매로 출연하면 재밌겠다ㅠㅠ
10년 전
독자160
헐어떡해진짜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맨날신알신뜨면엄청설레여ㅠㅠㅠㅠ대ㅂ박꿀잼!
10년 전
독자161
얼른밝혀졌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데뷔노래부를때 웃겨죽는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2
왜난매니저오빠한테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정다정하다
10년 전
독자163
헐!!꼬부기에여!!!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만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ㅠㅠ안시들시들해ㅠㅠㅠㅠㅠㅠㅠ문자깡패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뷔동시에 실검1위ㄷㄷ대다나다ㅋㅋㅋㅋㅋㅋ잘보고 가요~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0년 전
독자164
이걸 왜 이제 봤을까여ㅜㅜㅜㅠ 신알신!!!
10년 전
독자165
드디어데뷔!.!빨리남매라고밝혀져라ㄱㄱㅋㅋ
10년 전
독자166
미미입니다 ㅋㅋㅋ완전 재밌네요 ㅋㅋㅋㅋ팬한테 딱!!찍혀서 ㅋㅋㅋㅋㅋ이제 길가다 사람들이 많이 알아보네요 ㅋㅋ둘이 진짜 남매인거 알면!!ㅋㅋㅋㅋ동네 모자란 오빠들 ㅋㅋㅋ
10년 전
독자167
좋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악악악악악~~~넘재밌어요
10년 전
독자169
아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ㅡ암호닉 신청 될까여?베라 로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0
아 대박 남매라는거 알면 대박이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1
남매라고왜말을모퉤
10년 전
독자172
와대박재밋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3
텐더로암호닉신청이요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74
암호닉신청가능하면 봉봉으로 신청이요! 나중에 남맨거 밝히몀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5
그냥 확 남매라고 말을 해!!!! 왜 말을 못훼!!! 작가님 자나자나로 암호닉 신청이요!
10년 전
독자176
예 여둉생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근데공방에서사진오ㅒ찍; 짱미움
10년 전
독자178
님글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님 사랑해염 ㅠㅠㅠ 이렇게 재밌는 글은 첨이에염 ㅠㅠ
10년 전
독자179
분위기가 얼마나 종인이랑 닮았길래 한번에 알아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보다 남매가 둘이 같은 날 데뷔라니ㅠㅠㅠㅠㅠ셀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보닼ㅋㅋㅋㅋ남매가 진짜남맼ㅋㅋㅋㅋㅋㅋㅋㅋ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0
헐 왜이렇게 제가 설레져 님 제가하는 밴드에 들어오실래염?. 허즈밴드영ㅁ...
10년 전
독자181
작가님 저는 래설래설로 암호님 신청해염!
10년 전
독자182
남매란거밝혀지고학교가면ㅋㅋㄱㄱ대박이겟다
10년 전
독자183
우아아어아아앙잘보구가용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4
짱재밌쪄영잘보고감당!
10년 전
독자185
너무재밌어여!!!!!!!ㅎㅎㅎ암호닉 카이동생 해도되여?ㅠㅠ
10년 전
독자1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7
앜ㅋㅋㅋ타오르는똥꽄ㅋㅋㅋㅋㅋㅋㅋㅋㅋ닉네임보솤ㅋㅋ 헐 드디어 엑소가 나왓군녀!!!! ㅠㅠ 징어정말 행복한인생을살고잇네여
10년 전
독자188
너무 재밌다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89
귀여웤ㅋㅋㅋ진짜징어말투내스타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0
빨리 남매인거밝혀져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근데진짜 갈수록 개잼짱잼ㅠㅠ
10년 전
독자191
데뷔데뷔하트
10년 전
독자192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3
정수정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량이 적다니요..꿀이여유... 남매끼리 데뷔에 비쥬얼 터지네요ㅋㅋㅋ
10년 전
독자194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알아 본 그 팬분들도 대단하네요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5
매니저 왜때문에 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9
아진짜 사랑해여 작까님ㅠㅠㅠㅠㅠㅠ작까님 진짜 작가님 글에 뼈를 묻을께여 진짜 작가님 글솜씨왜아럼? 왜이렇게좋음???ㅠㅠㅠㅠㅠ눙물징짜ㅠㅠㅠㅠㅠ금손ㅠㅠ
10년 전
독자200
작가님 금손..저는 증말..ㅇ우..사랑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01
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종 슈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2
헐 종인이동생인거 사방팔방이다
10년 전
독자2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4
ㅎ럴어떡해여헐ㄹ
10년 전
독자205
데뷔ㅠㅠㅠ만남ㅠㅠ
10년 전
독자206
헐랭방구저게무슨일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
10년 전
독자207
드여이제완벽한데뷔네여ㅠㅠㅠㅠ너무잼있어여ㅠ
10년 전
독자209
ㅠㅠ
10년 전
독자210
데뷔히자마자걸렷어ㅠㅠㅠ엉엉어어어안돼ㅠㅠㅠ뭔가아쉽다우어어ㅓ어어어어
10년 전
독자211
아응~~~~ㅋㅋㅋㅋㅋㅋ 이런분량 정말좋네여
ㅋㅋㅋㅋㅋㅋ최고에요

10년 전
독자212
저핫초코로암호닉신청했엄ㅊ는데 ...
없다....또르륵....언젠가는 써주시겠저?
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왜..난빙의너무잘하는듯...이럴일이없다는걸알면서도...ㅎㅎ현실은이게아니지만...ㅎ

10년 전
독자213
아짱짱 지금 정주행중
10년 전
독자214
ㅠㅜㅠㅠㅠ재밋어요ㅜㅠ
10년 전
독자215
으앙대바규ㅠㅠ
10년 전
독자216
꺄아아랑아ㅏㅇ데뷔
10년 전
독자217
이얔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뷔하자마자 남매인게밝혀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8
어휴 ㅠㅠㅠㅠㅠㅠㅠ징어 종인이닮아서 쩌나보다 ^-^....와 대박 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 츤츤거리지마; 너무 좋아죽을거 같으니까
10년 전
독자21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0
핳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쨰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1
헐다들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좋다
10년 전
독자222
오동시데뷔ㅠㅠㅠ
10년 전
독자223
작가님 제가 누누히 말하지만 작가님 워더하죠??? 내가 자까님 가져도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작가님 글 쩌러 걍 쩌러 왜 왜왜 난 이걸 이제본거냐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내사랑하세요 오늘 분량 와진심 조음ㅠㅠ 분량 빵빵하고 필력 빵빵하고 스토리 빵빵하고 없는게 어딧져??진짜 근데 츤츤남매 조아 진짜 어떻게 오빠랑 츤츤댈수잇져???난 울 오빠랑 뭐걍 그냥 용건없음 말도 안하는데ㅠㅠㅠㅠ 종인이 오빠 그렇게 츤츤대는거 좋으니 내 오삐 해주세요ㅠㅠ 그리고 변백현 등장부터 잔망잔망 터짐ㅠㅠㅠㅠ 내가 널 조화해 엑소 내거 다 조화해ㅠㅠㅠㅠ 근데 이 잊어는 겁예겁귀 인가보ㅏㅠㅠ 본사람마다 이쁘다 그래 이 우월한 유전자들이 존재가능하나요ㅠㅠㅠㅠ 그리고 오ㅏ 검색어 까지 장악하는 츤츤 남매 대단합니다 너네들 짱드세요 우와오ㅏ 아 진짜 나 자까님 글 사랑함 진심인거 아시져ㅠㅠㅠㅠ 나 자까님 너무 조화 그리고 수정이 이번화에서는 외식을 하고 잇네요 정수정양 뭐 먹엇는가 외식하니 좋은가ㅠㅠㅠㅠ 수정이 너는 좀 먹어야되 많이먹어ㅠㅠㅠ
10년 전
독자224
아진짜 사랑햐요 내하트 받아가♥♥
10년 전
독자225
애들왱렇게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26
ㅠㅠㅠㅠㅠㅠㅠ진짜재미지ㅕㅋㅋㅋㅋㅋ저의새벽을책임지는여자ㅈ
10년 전
독자227
우와 사진도 찍히다니
10년 전
독자228
힠 ㅋㅋㅋ ㅋㄲ뭔데ㅋㅋㅋㅋ기대된당
10년 전
독자229
작가님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0
꺄~~재미있어요 ㅋㅋㅋ대박
10년 전
독자231
남매가같은날데뷔라니,...짱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저여자는뭐지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2
동시데뷔라니(폭죽) 느므재밋어여ㅠㅠㅠㅠㅠ 이제 만인에게 남매라는 사실이 알려지는건가여!? 두근두근
10년 전
독자233
아진짜재밋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4
어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 반응이더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6
와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슈스남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7
꾜오오오정주행이요 재밌아요
10년 전
독자238
앜ㅋㅋㅋㅋ징어들킴역이빨라빨랔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9
어이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중간 찢으면 안-부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빵ㅌ처짐 신난다으앜
10년 전
독자2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푼수끼 있는 성격이 마치 저같네여 ㅋㅋㅋㅋㅋ는 잡소리고 넘 재밌어여 ㅠㅜㅜ
10년 전
독자241
진짜.분량 사랑해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2
으아 멤버들과 드디어!!!! 짱 설레뮤ㅠㅠㅠ
10년 전
독자243
아진짴ㅋㅋㅋㅋㅋ엑소들ㅋㅋㅋㅋㅋㅋ겁나비글이얔ㅋㅋㅋㅋ그리고사진찍을때부터알아봤엌ㅋㅋㅋㅋ인터넷엨ㅋㅋㅋㅋ그리고매의눈이구만종인이랑남매라는걸알아채다니ㅋㅋㅋㅋㅋ그리고실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징귀요밐ㅋㅋㅋㅋㅋ네작가님귀요미ㅋㅋㅋㅋㅋ잘보구가용
10년 전
독자244
으아ㅠㅠㅠㅠㅠㅜ드뎌멤버듷이항ㅜㅜㅠㅠㅠㅠㅠㅠ시링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5
헐쩐다.....................아....오.....인기많네ㅠㅠ
10년 전
독자246
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흐힣ㅎㅎ짱재밌어요ㅎㅎ
10년 전
독자247
으악...안티만 생기지 말아줘요...니니야 니 동생 벌써부터 구설수 휘말림ㅠㅠㅍㅍㅍ살려주어
10년 전
독자248
ㅠㅠㅠㅠㅠㅠㅜㅠ데뷔구나ㅠㅠㅠㅜ
10년 전
독자249
재밌쪄 재밌쪄
10년 전
독자250
대박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51
으아유ㅠㅠㅠㅠ너무재밋으요ㅠㅠ이래재밋어도되는거임?하ㅠㅠㅠ담편꼬고우
10년 전
독자252
완전 금손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짱재밋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3
아 진짜 짱입니다
10년 전
독자254
뚜시...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5
헐전개시자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6
이제 김종인 동생인거 밝혀지는건 시간문제네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7
와 쩐다 작가님 글 너무 잘쓰세영~
10년 전
독자258
요망징★ 데뷔를 같은날에 하다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운명인가봅니다
10년 전
독자25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랑닮앗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1
앜ㅋㅋㅋㅋ이제밝혀지는건가여
10년 전
독자262
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
10년 전
독자263
ㅋㅋㅋㅋㅋㅋㅋㅋ하...연예인썰ㄹ은날설레게헤!!헤이!!!예아!!!!아진짜..재미쪙!!재미쪙!!!정주행중ㅇ!!!재밌게잚봤슙니당!!
10년 전
독자264
ㅜㅜ느아 진짜 보면서 왜이렇게 내내 두근두근하는건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65
헿설레고좋네요김조닌이랑나는남매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ㄴㄴ해
10년 전
독자266
우어아우우우ㅜㅜㅜㅜ우어어어ㅜㅜㅜ
10년 전
독자267
작가님짱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68
왜이걸이제봤을까여ㅠㅠㅠㅠ정주행중인데재밋어미치겟네ㅠㅠㅠ
10년 전
독자269
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 빙의 쩔게 잘되지만 현실은 시궁창..^^
10년 전
독자270
헐 흥미진진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1
으엉 종인이랑비슷하게생기면어떤느낌일까. .
10년 전
독자272
벌써남매밍아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동생이어지간히이쁜가보다.....
10년 전
독자273
진짜 짱재밌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4
어휴ㅠㅠㅠㅠㅠㅠ징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10년 전
독자276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완전 재밋어여ㅠㅠㅠㅠ 애들도 완전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명이 다 비글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7
ㄴ남매동시데뷔축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쁜거부럽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78
끄앙재밋어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데뷔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79
와ㅋㅋ긴장김쩔어ㅠㅜㅜㅠㅜㅜㅡ
10년 전
독자280
아 진짜 대박이다ㅠㅠ 감격감격 드디어 데뷔라니 이런포풍진도 아주 조화~ 큐훌~ 조화~~~ 몸매좋고 예쁜 여주에 빙의하는것도 좋아~~ 진짜 집증 쩔 ㅠㅠ 금손작가님이셔ㅠㅠㅠㅜ 짱ㅇ걸! 진짜 재밌어요 ㅎㅎㅎ헣ㅎㅎㅎ
10년 전
독자281
아낭 재밌어
10년 전
독자282
ㄱㅋㅋ엑소들은 역시 열두명 다 비글인ㄷ스해요ㅋㅋㄱ
10년 전
독자283
헐..실검에 떳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4
허루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85
헐헐 너무재미써여ㅠㅠㅠㅡ어헣헣히휴ㅠㅠ
10년 전
독자286
헐 분량ㄷㄷㄷㄷ 아싸랑해여 짱짱dddd 제가 브레이커 좋아하는 건 또 어떻게 아시고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은 계속돼여
10년 전
독자287
정주행중ㅠㅠ
10년 전
독자289
와아오ㅘ 데뷔~~재밌어요~
10년 전
독자290
작가님 필력쩔 ㅠㅠㅠㅠㅠㅠㅠ검색어에 문징귀요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1
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92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량진짜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3
재밌어요!ㅋㅋ
10년 전
독자294
ㅋㅋㅋㅋㅋ아조아조아
10년 전
독자29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글이 꿀잼이에요....
10년 전
독자296
아 드디어 만났네요 짱조음!!!
10년 전
독자297
아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왤케 글이 찰져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8
와대박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유ㅠㅠㅠㅠㅠㅠㅠㅠ데뷔라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9
완전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0
우앙 이제 니니동생인거 다 알려지는건가여......무튼 니니데뷔도 축하하고 징어데뷔도 측하축하!!!!! 최고의 남매...♥
10년 전
독자301
니니도츅하하고징어도축하ㅜㅠㅜㅜㅜ잘밨어요
10년 전
독자302
동생이라는게 알려지는건가요?? 둘이 같이 화보도 찍고그랬으면 좋겠네요
10년 전
독자303
니니니니니니니닌조니니니니니니니니리니리니니니니리니니
10년 전
독자304
이제얼려지는건가??둘다데뷔축하!!ㅌㅋㅋㅋ
10년 전
독자305
헐밝혀지는거니..더러더러ㅓ더러러러럴ㄹㄹ
10년 전
독자306
니니도데뷔하고니니동생도데뷔축하♥엑소애들이랑같이화보도찍고그랫음조큿네~
10년 전
독자307
으아재밋다ㅠㅠㅠ
10년 전
독자308
꿀잼 진짜 꿀재ㅠㅠ
10년 전
독자309
엌 밝혀지고막그러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0
이제 밝혀지는건가 ㅋㅋㅋㅋㅋㅋ남매가 같은날 데뷔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1
엑소도징어도데뷔ㅊㅋ!!애들너무귀여워요ㅠㅜ
10년 전
독자312
동생인거이제다알려지겟넹!!
10년 전
독자313
우뜨케 그냥 징어가 욕만 안얻어먹었음좋겠다늉..
10년 전
독자314
동생이란거 알려졌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5
드디어데뷔했구나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감개무량하겠다ㅠㅠㅠㅠ특히매니저들과스텝들ㅇㅇ...모두가그럴드슈ㅠㅠㅠㅠ징어랑니니가같은날데뷔라니신기방기;ㅠㅠㅠㅠㅠㅠㅠ얘네둘은정말...말은엄청틱틱하게그러면서속으로는얼마나서로를아끼는지ㅠㅠㅠㅠㅠ감동스럽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6
이제밝히는것인가????!!!!!!대뷔축하!!!!!!!!!!
10년 전
독자317
남매가 동시 데뷔하고 남매란 사실도 데뷔하자마자 알려질지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8
오동생이라는거 알려지는건가?올ㅋㅋㅋㅋㅋㅋㅋ최고의남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여주말 너무 웃기다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벌써이렇게 알려지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좋다ㅋㅋㅋㅋ재밋러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0
동생이란걸 벌써 알아버리나....?????우오아아아아아아아아아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1
이제막 데뷔했는데 동생이라고 까발려지겠네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닮앗길래... 동생이란게 밝혀지나요!?!?!
10년 전
독자323
분량 짱짱ㅠㅠㅠㅠ이렇게 조니니 동생이라고알려지나효
9년 전
독자324
우와 둘다 데뷔 짱짱축하!!!! 이렇게 종인이동생이라는게 알려지는건갘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5
허헝ㅠㅠㅠㅠㅠㅠ오빠는 엑소카이 여동생은 모델~ 엑소팬들중에서도 ㅇㅇ이 팬도 생기겠네욯
9년 전
독자326
잘봐써요!!
9년 전
독자327
찍혓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8
진짜너무재밋네어ㅕ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이라는게 알려지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날 데뷔 축하!
9년 전
독자330
ㅋㅋㅋㅋ결국 이렇게 사진이 뜨는구나 ㅋㅋㅋ남매라고 밝혀 얼른
9년 전
독자331
ㅋㅋㅋㅋㅋ바로 연예인 남매 되게땅 연옌 마케팅!!
9년 전
독자332
데뷔가.같은날이라니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3
널 못 끊겠어큰일났어~♡♡ 으아아아아아 재미따재미떠 자까님재미떠여
9년 전
독자334
ㅠㅠㅠㅠㅠㅠ와 짱..!!!
9년 전
독자3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ㅇ이 이쁘게 생겻군녘 ㅋㅋㅋ제가 다 대견스러움 데뷔 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징어] 남고 보고 소리지르다가 눈맞은 썰써러썰썰 111 (; 우리 만남은)102 문답징어 11.17 17:5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 변家네)185 문답징어 11.07 17:31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12223 (; 完)226 문답징어 11.01 00:5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02020 (; 우애 깊은 김남매)271 문답징어 10.26 20:1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91919 (; 결혼식)265 문답징어 10.22 23:5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81818 (; ♥)305 문답징어 10.19 21:3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71717 (; 몰래온 손님들)284 문답징어 10.18 00:5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51515 (; 졸업식) +투표338 문답징어 10.13 18:0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295 문답징어 10.12 16:21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31313 (; 데이트?)318 문답징어 10.12 00:0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21212 (; 생일)333 문답징어 10.10 23:0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111 (; 쇼쇼쇼)355 문답징어 10.09 17:33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01010 (; 입만 열면 Part. 2)336 문답징어 10.08 00:0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266 문답징어 10.06 16:2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888 (; 쉬었다 가기)282 문답징어 10.06 01:1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323 문답징어 10.05 17:0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666 (; 축 데뷔 하)336 문답징어 10.04 22:3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326 문답징어 10.04 17:09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444 (; 출발)338 문답징어 10.03 23:55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333 (; 뭐, 어쩌겠어)334 문답징어 10.03 18:35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318 문답징어 10.02 22:20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 (; 잘가라, 잘가)359 문답징어 10.01 18:29
엑소 [EXO/EXO-K/빙의글] 누가_연락처를_초기화_시켰을까?.KakaoTalk35 문답징어 08.24 23:41
엑소 [EXO/김종인/빙의글] 이웃집 남자20 문답징어 08.09 16:13
엑소 [EXO/상황문답/조각] 남자친구 유형28 문답징어 08.05 21:24
엑소 [EXO/변백현/빙의글] 고치는 여자, 치료하는 남자22 문답징어 08.05 01:01
엑소 [EXO/변백현/조각글] 악(惡)21 문답징어 08.04 20:54
트렌드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