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문답징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문답징어 전체글ll조회 16458l 1

오늘 무료라 욕심 좀 내ㅐ봅미다ㅏㅇㅎ하하헣ㅎ 포인트곶에서 탈출하거ㅓ싶다..ㅁ7ㅁ8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 | 인스티즈

 

 

 

 

 

 

 

 

 

인터뷰를 어영부영 끝낸 그 날, 난 심각하게 은퇴를 생각했다. 물론, 데뷔한지 이틀만에 은퇴라니 웃기긴 하지만 하여튼 그 정도로 참담했다 이 말이다. 오죽하면 도진오빠마저 아련한 내 시선을 피할정도겠냐고. 허탈한 표정을 지으며 에이전시 소파에 앉은 OO가 마른세수를 하며 지끈거리는 머리를 감쌌다. 아오, 쉬벌!!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 들어가자마자 남자 배우는 누구였고, 촬영은 어땠냐고 묻는 정수정탓에 답답한 심경을 문자폭탄을 통해 남기고 잠이 들었었다.

 

 

“ 일찍 와있었네? 어제 인터뷰 완전 개판이던데. ”

“ 지면광고 촬영한것만 보고 가신 줄 알았는데, 그것도 봤어요? ”

“ 가려다가 심심해서. ”

 

 

난 종인이가 그런 성격인 줄 몰랐다, 얘. 아침부터 모닝커피를 홀짝이던 황실장님이 인터뷰는 금방 나온다던데? 하고는 와이셔츠 깃을 정리하셨다. 벌써 나와요? 그게? 왜요?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네. 거기 내용 쓸게 뭐가 있다고 벌써부터 내보낸다는 거야. 휴하고 한숨을 쉬던 OO가 소파에 벌러덩 누웠다. 편집만 간단히하고 맛보기로 바로 내보낸데. 그러길래 좀 진정성있게 할 것이지. 사람들 다 보는데서 티격태격 그게 뭐니.

 

 

“ 아, 김종인이 자꾸 시비거는 걸 어떡해요. ”

“ 쯧, 아무튼 오늘 내로 나온다니까 확인하고 인터뷰 연습 좀 더 해. ”

 

 

앞으로 저런식으로 인터뷰 할 날도 많을텐데, 인터뷰 할때마다 어버버 거릴 순 없잖아. 노트북 케이스를 챙기던 황실장님이 자리에서 일어났다. 어디가시는데요? 일하러 가지, 임마. 너는 맨날 내가 네 뒷꽁무니만 쫓아다니는 줄 아니? 너도 얼른 가서 화보 포즈 연습 좀 해. 귀에 딱지가 앉을 만큼 들은 연습, 연습소리에 인상을 찌푸렸다. 어휴, 진짜. 연습만이 제가 살 길 이긴 하다만 밥 먹으라는 소리는 왜 안해준답니까? 점점 멀어지는 황실장님을 보다가 소파에 잔뜩 묻혀있던 몸을 일으켰다. 그래, 할 짓 없으면 연습이라도 해야지. 연습. 유리 테이블 위에 올려둔 휴대폰이 요란하게 울렸다.

 

 

“ 여보세요? ”

ㅡ “ 헤이, 슈퍼스타. 어디? ”

“ 와썹, 나 지금 에이전시에 있음요. ”

ㅡ “ 그래? 회사 컴퓨터 켜서 실시간검색어 봐봐. 인터뷰 영상 떴더라. ”

“ 뭐? 벌써? ”

 

 

응, 그리고 저녁에 스케줄 있어. 데리러 갈게. 계속 에이전시에 있을거지? 어? 어어, 응. 인터뷰를 개같이 촬영한 당일 날 저녁 집에 가면서 도진오빠를 붙잡고 엉엉 울어댔다. 덕분에 황실장님께 혼난 도진오빠와 김종인한테 뒷통수 한 방 맞은 나는 더욱 더 돈독한 사이가 되어 이제 서로를 인☆기☆스☆타와 슈☆퍼☆스☆타로 극존칭 대우를 해준다. 인기스타님과의 전화를 끊고 나서 몸을 부산스럽게 움직였다. 셔츠가 바지 사이로 삐죽 튀어나오건 말건 나는 멈출 수가 없다 이 말이다. 얼마나 인터뷰를 개같이 쏴질러 놨을지 궁금해 미치겠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 | 인스티즈

 

 

 

 

이제 뭐 놀랄것도 없이 둥둥 떠다니는 내 이름에 어깨를 으쓱였다. 아, 7위라니. 것보다 김종인보다 순위가 현저히 낮다는 생각에 한탄을 하며 아이비클럽 인터뷰를 눌렀다. 아, 그냥 보지말까. 괜히 봤다가 밤에 이불만 뻥뻥 차댈 것 같은데. 이걸 틀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뭐해? 하고 뒤에서 들리는 목소리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악! 벌떡 일어나 뭐가 부딪힌 느낌에 뒤를 쳐다보자 이마를 붙잡고 있는 남자가 보였다. 허, 헐? 누, 누구야?

 

 

“ 아야…, 아프잖아. ”

“ 죄, 죄송해요. ”

“ 나는 얼굴이 생명인데. ”

 

 

축하고 늘어지는 목소리의 주인공은 박지운이였다. 선배한테 이래도 되는거야? 금세 다시 장난끼가 가득한 목소리로 돌아오던 박지운이 벙쪄 있는 나를 지나쳐 이게 뭔데? 하고는 재생 버튼을 눌렀다. 아, 안! 네, 안녕하세요. 에스팀 신인 모델 김OO입니다. 된다고 시발. 어? 너 인터뷰했어? 내 자리를 꿰차고 앉은 박지운이 뭐라고 하는지 잘 안들린다며 볼륨을 높였다. 더이상 올리지 마. 어? 지나가는 모델들이 다 쳐다보잖아. 제에발.

 

 

‘ EXO와 김OO양은 같은 날 데뷔를 했잖아요. ’

‘ 네. ’

‘ 기분이 어떠세요? ’

 

 

시발, 진짜 어디 숨고싶다. 화면에는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EXO 멤버들의 눈치를 보는 내가 보였다. 존나, 눈 돌리는 거 봐. 개추하다 진짜, 어으! 치를 떨며 손가락으로 눈을 가리는데 자꾸만 박지운의 웃음소리가 귓가에 들렸다. 조용한 에이전시 내부에 신난 리포터의 목소리와 더 신난 EXO의 목소리가 겹쳐서 울렸다. 전 쟤가 거짓말 하는 줄 알았어요. 제가 19년동안 살면서 저 말 듣고 사람을 안 믿기 시작했어요. 푸하, 사람을 안 믿기 시작했대. 조끔씩 커져가던 박지운의 웃음소리가 김종인의 말에 벌떡 일어나서 달겨드는 내 모습을 보며 절정을 찍었다. 와, 대박 웃기다. 오랜만에 엄청 웃었네.

 

 

“ 신기하다. 친남매가 같은 날에 데뷔도 하고, 첫 지면광고도 같이 찍고. 인터뷰도 같이 하고. ”

“ 그망해여…. ”

“ 알았어, 안 놀릴게. 귀엽기는. ”

 

 

울상이 되어가는 내 표정을 보던 박지운이 간만에 좋은거 잘 봤다며 내 어깨를 토닥였다. 근데 너 처음치고 인터뷰 잘 하더라. 잘크겠다, 요놈. 자괴감에 빠져 잔뜩 꼬인 머리카락을 쓸어주던박지운이 저를 부르는 목소리에 수고하라며 뛰어갔다. 그래, 뛰어라도 가줘서 고맙다. 걸어서 갔으면 넌 이미 반병신이 되어있을테니까. 해탈한 표정으로 의자에 앉았다. 시바알, 내 인생. 개망했어. 젠장!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 | 인스티즈

 

 

 

경악스러운 정수정의 말에 하마터면 이 개새끼! 가 입에서 튀어나올 뻔했다. 아, 속 울렁거려. 휴대폰 홀더를 잠구고 인터넷을 뒤지다가 내 이름을 클릭했다. 재현오빠랑 찍은 화보들이 기사에 떠있기도 하고, 교복을 입고 존나 상쾌하게 웃고 있는 사진도 보였다.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해 이리저리 웹사이트를 타고 돌아다니다가 꽤 마음에 드는 제목의 글이 보여 클릭했다.

 

 

 

[모델 김OO] 개쩌네                                2013/10/06 13:21

 

 

이 언니 짱 조화 ♡.♡ EXO만 핧고 있었는데 이 언니가 날 입덕ㅋ시킴ㅋ

나쁜ㅏ사람ㅋ 남매가 아주 날 구워먹고 삶아먹고 튀겨먹으려고 하네.. 내 통장.. 굳건히 지켰던 마이 통장... 잘가라....

님들 아클ㄹ인터뷰 영상 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씹덕임; 씹덕구리함 날 또 죽이네 한 번 본사람 두번보고

두번 본사람 세번보고 세번 본 사람 걍 주소 외워라. 개쩐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 | 인스티즈

솔직히 나 이때부터 알아봄ㅋ 곧 입ㅋ덕ㅋ의 세계로 들어갈 거라는걸ㅎㅎㅎ

원래 모델한테 관ㄴ심 별로 없었는데 자꾸 EXO랑 엮이기도 하고 뭔가 싶어서 자꾸 찾아보다가 빠져듬ㅋㅋㅋㅋㅋ

나는ㄴ 미쳤다

이제 몇개월 안 있으면 고3인데 더쿠더쿠같은 블로그나 운영하고 앉아아ㅣㅆㅆ고

나중에 혹시라도 김남매 만나면 내 싸다구 한대 갈겨달라고 해야겠다! 정신차리게! 그래도 탈ㅋ덕ㅋ은 불가능할듯!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 | 인스티즈

여러분 상큼한 김남ㅁ매 보고 힐링하삼

아근데 OO 와이샤ㅑ츠에 있는 +스타킹 위치가ㅏ 나만 야해보임? 그렇다면

미안 시발;

내가 이렇다 ㅈㅣㄴ짜;; 어휴;;;; 가서 공부나 해야지;;

 

 

 

어머ㅋ 말하는 것 좀 봐ㅋ 센스있네 요 기지배. 그 외에도 다른 블로그를 파도타듯이 돌아다니다가 눈이 아파 컴퓨터를 껐다. 나이 십팔세에 벌써 눈이 어두워졌는가 시팔. 기지개를 켜고는 테이블 위에 올려둔 휴대폰을 집었다. 근데 오늘 무슨 스케줄이길래 저녁에 하지? 인기스타님께 문자를 보내려다가 왠지 자고 있을 것 같아 다시 어슬렁 어슬렁 에이전시를 돌아다녔다. 와, 근데 진짜 레슨 다 받고 나니까 할게없네. 흠…, 뭘해야 오늘 저녁까지 시간 때울 수 있을까. 카톡! 카톡!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 | 인스티즈

 

 

 

Aㅏ.. 이 인간의 마음은 도통 모르겠다. 좋다고 헤벌쭉 할땐 언제고 조금이라도 마음 없어 보이면 바로 정색하고…. 차라리 계속 싫다고 밀어내는 김종인이 훨씬 낫겠다. 어으. 내가 고수도 아니고 어느 장단 맞춰야 하는거야. 심드렁한 표정으로 카톡을 하던 OO가 에이전시 내부를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결국 다시 소파에 몸을 묻었다. 에스팀에서 나처럼 빈둥대는 애는 아마 없을거다. 뿌듯해해야 하는건가. 머리를 긁적이며 백현이 화내기 전에 대화를 급히 마무리 짓던 OO가 소파 손잡이에 머리를 기댔다. 귀찮아, 귀찮아아. 사실 카톡 이름 저장해놓는것도 귀찮아서 EXO 1, EXO 2, EXO 3 등등등 이렇게 저장되있다. 헣. 카톡! 아, 또 뭐야.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 | 인스티즈

 

 

 

예쁜이라니 존나 싫다. 하지만 그 단어를 보고 실실 쪼개고 있는 내가 더 싫다. EXO 2가 말을 한다. 밥을 먹재. 저랑 나 단 둘이서만. 시발? 이걸 어떻게 받아쳐야 돼? 그냥 개구라 깐거라고 말해주면 안되겠니. 끈질기게 답을 요구하는 EXO 2의 톡에 대충 네ㅎ.... 라고 대답한 뒤 그 이상의 카톡을 단절시키기 위해 빵빵 터지는 와이파이를 아예 꺼버렸다. 시끄럽게 울리는 카톡 소리가 없으니 그제서야 살 것 같았다. 한시간만 잘까 싶어 최대한 소리가 작게 들리는 벨소리로 알람을 맞춰놓은 뒤 눈을 감았다.

 

 

 

 

 

 

“ 슈스. ”

“ …으음. ”

“ OO야. ”

 

 

내 어깨를 붙잡고 늘어지는 손길에 고개를 휘저으며 눈을 떴다. 뭐야, 귀찮게에. 스케줄 가야 돼. 바로 코 앞에서 들리는 것 같은 목소리에 깜짝 놀라 벌떡 일어나자 인기스타님께서 의문스러운 눈길로 나를 내려다봤다. 헐, 뭐야? 분명 알람을 맞춰놓고 잤는데? 휴대폰 홀더를 켜보니 누군가 알람을 끈듯 싶었다. 알람 오빠가 껐어? 아니, 나 아까전에 왔는데 네가 전화를 하도 안 받아서 들어와봤더니 소파에 널부러져서 쿨쿨 자고 있던데. 아, 미치겠네! 그럼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 봤을 거 아니야아!! 줫망! 내 인! 생! 개! 시이발!

 

 

 

“ 일단 빨리 가자. 우리 늦었어. ”

“ 아니, 잠깐만. 아나…. ”

“ 머리 정리 안해도 예뻐, 얼른 일어나! ”

 

 

눈꼽 좀 떼고 가자고오! 반 강제로 끌고가는 손길에 휘청이는 발걸음을 바로 잡았다. 밖은 벌써 어두워진지 오래고, 나는 벤에 타자마자 미친년처럼 시트를 팡팡 칠 뿐이고. 아, 개쪽팔려 진짜. 아니, 알람이 시끄러웠으면 그거 끌때 나 좀 깨워주지. 나 쪽팔리게 할려고 일부러 그랬나? 어휴, 진짜. 에스팀에 김종인 같은 놈이 또 있을 줄이야. 새우처럼 등을 구부려 온 몸을 모아 필사적으로 시트에 기댔다. 푸하, 그렇게 쪽팔리냐? 하긴 슈퍼스타가 에이전시 소파에 널부러 자는 걸 누가 상상했겠냐.

 

 

“ 아, 놀리지마! 개쪽이야, 진짜. ”

“ 괜찮아, 오늘 어차피 샵 안가. ”

“ 어, 엉? 그럼 우리 어디가는데? ”

 

 

방송국에. 무슨 모델이 방송국에 이따구로 하고 가! 이리 휘청 저리 휘청 몸을 꼬아대며 자느라 반쯤 튀어나온 와이셔츠에 머리는 헝클어져 산발이고, 이 모습으로 어떻게 촬영하냐고요오. 아이고, 걱정마십쇼. 라디오 하러 갑니다. 라디오. …라디오? 설마 생방송 라디오? 그래, 생방. 아, 그게 더 싫어 시발! 차라리 녹화를 하자 그래! 자다 일어나서 멍한 상태로 예, 앙녕하세여… 뫄들 귐OO임미다. 하고 씩 웃을 걸 상상해버렸다. 음주방송도 아니고, 뭐하는 짓이야.

 

 

“ 근데 머리는 좀 정리하자. ”

“ …하, 라디오인데 뭐 어. ”

“ 보이는 라디오니까. ”

 

 

차 세워, 시발.

 

 

 

 

 

 

결국 울며 겨자먹기로 인기스타의 손에 뒷덜미를 잡힌 채 방송국까지 들어갔다. 안녕하세요. 라디오 스태프분들께 몸을 숙여 꾸벅꾸벅 인사를 한 뒤 부스안으로 들어섰다. 헐, 연예인이다. 부끄러운 미소를 지니며 슬금슬금 신동의 심!심!타!파! 준비를 하는 동그리동동님께 다가가자 대본을 정리하고 있던 신동씨가 나를 슬쩍 쳐다보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어? 안녕하세요. 아, 안녕하세요. 헐, 신동이랑 손 잡았어. 악수를 하고 수줍은 표정으로 쳐다보자 오, 진짜 종인이랑 분위기가 비슷하네요. 라던 신동씨가 다시 자리에 앉았다. 앉으세요.

 

 

“ 라디오는 처음이에요? ”

“ 예?, 네. 생방도 처음이에요. 헣. ”

“ 아, 그래요? ”

 

 

그렇구나. 하고 고개를 끄덕이던 신동씨가 곧 다른 멤버들도 올거에요. 하고 테이블 밑에 있던 물을 내게 건넸다. 생방 들어가면 긴장하실텐데 목이라도 축이고 계세요. 아, 감사합니다. 신동씨가 건네주는 물통을 받고 뚜껑을 땄다. 벌써부터 죽겠다. 근데 다른 멤버라니. 전혀 금시초문인 표정으로 인기스타님을 쳐다보자 어깨를 으쓱이던 인기스타님이 궁금하면 신동씨 대본 보라고 눈짓했다. 설마 또 EXO 나오는 건 아니지? 지긋지긋한 놈들 말고 다른 아이돌 나왔으면 좋겠다. 이왕이면 남자아이돌로, 헣.

 

 

“ 저 신동씨. ”

“ 에? 신동씨요? 에이, 어색하게 왜그래요. 그냥 신동오빠라고 불러요. ”

“ 아, 네. 오늘 저 말고 다른 게스트 누구에요? ”

 

 

어? OO양 몰랐어요? 오늘 게스트? 예, 저 존나 소파에서 쳐자다가 지금 왔는데요. 작가언니가 전해주는 대본을 받으며 쭉 읽어보던 신동오빠가 게스트를 몰랐냐며 물어왔다. 고개를 끄덕이자 살짝 갸우뚱하다가 오늘 게스트 OO양 오빠 나오잖아요. 하고 웃었다. …시발, 김종인이랑 나랑 전생에 서로 존나 좋아했나보다. 전생에 인연은 지금의 반대라더니. 어쩐지 하루종일 갈궈대야 할 김종인의 연락이 뜸하다고 했다. 지금이라도 좋으니까 스케줄 취소 할 수 있으면 취소하고 집에 가자. 진심어린 말투로 인기스타님께 소근거리자 푸하, 하고 웃던 도진오빠가 절대 네버 안된다며 정색을 했다.

 

 

“ 내가 황실장님한테 또 무슨 소리 들으려고. ”

“ 내가 대신 혼날테니까 즙으 그즈그. ”

 

 

단호한 표정으로 안된다며 부스를 나가던 도진오빠가 라디오 스태프분들하고 하하호호 웃는게 눈에 보였다. 하, 시발. 그래, 뭐 이렇게 된 마당에 나도 억울한거 많다고. 오기만 해봐라 있는 거, 없는 거 다 쥐어짜내서 폭로할테다. 이를 갈며 잡고 있는 물통이 터져나가라 손에 힘을 줬다. We are One! 안녕하세요, EXO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라디오 부스 밖에서 들리는 우렁찬 목소리에 시선을 틀자 음악방송을 끝내고 바로 온 모양인지 무대의상을 입고 있는 멤버들이 보였다.

 

 

“ 형, 안녕하세요. ”

“ 어? OO다. ”

 

 

우와, 우리 여러번 마주친다. 신동오빠한테 잘부탁한다면서 인사하는 멤버들을 쭈뼛쭈뼛 쳐다보자 그제서야 날 발견한 이 인간들이 보고싶었다며 개소리를 지껄였다. 나름 각오가 되있다는 눈빛으로 김종인을 쳐다보자 환하게 웃으며 신동오빠에게 안기던 김종인이 나와 눈이 마주치자마자 웃던 표정을 굳혔다. 시발, 니새끼는 나 만날때마다 맨날 그표정임. 남들 모를 스파크가 공중에서 피어올랐다. 생방 시작되면 너 죽고 나 사는거다.

 

 

“ 야, 야. 어지러워. 자리 앉아 빨리. OO양도 여기 앉으세요. ”

“ 아, 네. 저 말 놓으세요. 제가 한참 어린데…. ”

“ 어우, 그 말 하기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

 

 

센스있는 신동오빠의 말에 분위기가 화기애애해졌다. 내 옆에 앉아 내 왼손을 쪼물딱거리고 있는 김종대만 빼면. 오늘따라 피부 좋아보인다, OO야. 소파에서 꿀잠자서 그래요, 시발. 내 대각선에 앉아 목을 풀고 있던 크리스가 말했다. 근데 나보다 더 한국말 잘하는 것 같음. 절대 찾아보고 싶어서 찾아본 건 아니고, 어쩌다보니까 정말 어쩌다보니까 찾아본 결과에 의하면 EXO 멤버들 중에 중국인이 있다는 사실에 꽤나 놀랐다. 다 한국인처럼 생겼는데. 내 눈이 고자인것인가, 아님 안면인식장애라도 있는건가.

 

 

“ 생방송 라디오 시작할게요. ”

“ 큼, 큼. ”

“ 3, 2, 1, 0. ”

 

 

띵ㅡ, 하고 시작하는 음이 울리며 익숙하게 대본을 읽어나가던 신동오빠가 여유롭게 말을 끝내고 광고로 넘어갔다. 와, 긴장 쩐다. 청심환이라도 사오라고 할 걸 그랬나. 코를 훌쩍이며 내 앞에 있는 커다란 마이크를 멍하니 쳐다봤다. 인간이 너무 많아 뒤로 빠진 몇명의 멤버들이 칭얼대며 자기네들끼리 이야기하는게 들렸다. 아, 나도 저기 앉고 싶어. 김종대 미친새끼, 손 안 빼냐. 그 말을 듣고서 어깨를 움찔하던 김종대가 손을 쪼물딱 거리는 걸 멈추지 않은 채 여유롭게 헤드셋을 꼈다. 징하다, 정말. 그런 김종대를 따라 헤드셋을 꼈다.

 

 

“ 신동의 심심타파! 오늘 게스트는요, 데뷔한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부터 대세흐름을 타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

“ 두구두구두구. ”

“ 대세돌 EXO와 핫 뜨거운 뫄들 김OO양 입니다. 어서오세요! ”

 

 

짝짝짝짝짝. 난 여전히 박수셔틀이다. 하나, 둘. We are One! 안녕하세요, EXO입니다! 안녕하세요, 김OO입니다. 인사를 하고 박수를 치고나니 조용해졌다. EXO분들과 OO양은 두 분 다 라디오는 처음이시죠? 네. 고개를 끄덕이며 신동오빠를 빤히 쳐다봤다. 아니, 저…. 오프닝 시작때부터 그렇게 빤히 쳐다보시면 곤란한데요. 장난스러운 신동오빠의 말에 얼굴이 발갛게 달아오르는 것 같다. 어헣헣헣헣. 박수를 짝하고 치며 고개를 젖혀 웃으려다가 카메라를 의식하고 수줍게 입을 가렸다. 으, 존나 안어울려.

 

 

“ 어휴, 지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우리 심타 청취자 분들이 헷갈리실수도 있으니까 각자 자기소개 한 번 합시다. 먼저 D.O씨부터? ”

“ 아, 네! 안녕하세요 EXO 메인보컬 디오입니다. ”

 

 

12번을 돌고 돌아 끝으로 내 소개만 남은 상황이였다. 어, 잠깐만요. 우리 OO양은 지금 게스트중 유일한 여자분이시니까 좀 깜찍하게 가볼까요? 예? 지금 저를 죽이시겠다는거에여? 믿기지않는 말에 어디선가 해괴망측한 웃음소리가 들렸다. 답은 바로 앞에 있었다. 내 맞은편에서 안면이 붕괴가 되라 쳐웃고 있는 사람이 보였다. 저 씹새. 어, 카이씨 너무 좋아하는데요? 아핰, 핰. 넌 공기도 아깝다, 이새끼야.

 

 

“ 자, 깜찍하게 갑시다. ”

“ 아, 저 진짜 그런거 못해요…. ”

“ 심타는 불가능을 가능케 만들어드립니다. 자, 하나, 둘, 셋! ”

“ 어, 어, 어으, 어! 어!! ”

 

 

왜요? 왜요! 민망해서 말하려다 말고 점점 커지는 감탄사에 덩달아 커져가는 신동오빠 목소리 때문에 부스 안은 기절 상태다. 왜요? 왜! 뭐 봤어요? 아, 아니요. 나 놀리는게 그렇게 재밌는지, 이러다 또 인터뷰 사단이 날 것 같은 느낌이였다. 자, 다들 진정하시고. 오프닝부터 이렇게 힘 빼시면 어떡합니까. 자, 다시 갑시다. 아, 나 진짜 미춰버리겠네. 심장이 벌렁벌렁하고 뛰다가 튀어나올 것 같은 기분이다.

 

 

“ 어으, 예에. ”

“ 이러다 R&B 부르시겠는데요? ”

“ 아핰핰핰핰핰핰핰↗ 핰핰↗ ”

 

 

누구야, 저거.

 

 

“ 진짜 마지막으로 깜찍하게 합시다. ”

“ 어우, 네. 스읍. 아, 어떡해애, 으. ”

“ 정 힘들면 안녕하세요, 모델 김OO에요. 뿌잉뿌잉 까지만 합시다. ”

 

 

아, 빌어먹을. 애교지수 좀 키워놓을 걸.

 

 

“ 자, 소개해주세요. ”

“ 네에, 심심타파 청취분들 안녕하세요, 모델 김OO입니다. 뿌잉, 뿌 큽. 잉. ”

 

 

이야! 겨우겨우 힘들게 인사를 하자 박수를 치며 웃었다. 이제 겨우 오프닝일뿐인데 벌써부터 집에 가고 싶다.

 

 

 

 

 

 

 

 

 

 

 

 

 

Part. 1과 2로 나눠져있슴당! 라됴라됴~

항상 사랑사랑해요 S2s2 마음같아서는 댓글 한분한분 다 달아드리고 싶은데

그럼 다 감사드린다는 말밖에 못 전할 것 같아서ㅠㅠㅠㅠㅠ

이런 허접썰도 사랑해주시고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

 

 

 


암호닉은 정리 될때까지 당분간 안 받을 예정이에요ㅎ^ㅎ!

S2암호닉S2

똥강아지
수면바지
스노우윙
과일빙수
롱이
카레호빵
치킨팝
푸틴
스윙칩
10cm
흰토끼
푸딩
긴가민가
선풍기
루루
큐큥
미미
호두
플랑크톤회장
뫄들
비타민
정수정
요플레
준짱맨
피자
쫄보
알로에
여름
라인
길라잡이
치케
오후
배고파요
큥쁑
마른당근
뚜시뚜시
콩콩

핫뚜
칸트
시엔
율무차
유민

날다람쥐
버블티
머랭
비타오백
마이훈
됴됴새
정은지
홍차
미엘르
반딱

꼬부기
수호녀
봄빛
간장치킨
김밥
보쌈
두루루둡
판다
치즈밥버거
마들
니니야
꼴뚜기
딸기스무디
고삼언니
눈두덩
크레파스
베라
텐더
봉봉
래설래설
카이동생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  266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저 래설래설이에요 이번에도11111 빠ㅏ빠빠ㅃ
작가님 항상수고하시네용♡
즐거운 주말보네세용 ~,~

10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22222ㅃ빠빠너무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계속계속와주세영
10년 전
독자4
루루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
홍차예요 홍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내일 학교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자까님도 주말 잘보내세여~
10년 전
독자6
긴가민가예옄ㅋㅋㅋㅋㅋㅋㅋ여주전줄....ㅋㅋㅋㅋㅋ저도애교가없져...ㅎ 그리고 김종인 날보거 얼굴굳히다니... 굳혀야할건난데....
10년 전
독자7
봄빛이에요ㅠㅠ 아 작가님 분량 짱짱이시다 조화해여 제가 지쨔ㅠㅠㅠ 내용도 넘 재밌고ㅠㅠ 남은 주말도 해보카게 보내세여ㅠㅠ
10년 전
독자9
피자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교 어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버블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그가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1
앜ㅋㅋㅋㅋㅋ진짜웃겨옄ㅋㅋㅋㅌ
10년 전
독자12
유민이예옄ㅋㅋㅋㅋㅋㅋㅋ애교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므기엽고웃겨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애교 하........내가 스크류바가 되는기분 ㅎ아 진짜 재밌다구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14
아진짜꿀잼ㅋㅋ완전웃겨요ㅋㄱㅋㅋ
10년 전
독자15
휴이러다가 저도 징어한테 입덕할기세..☆★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서 징어가 종인이 갈굴거생각하니까 왤케신나죸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벌써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아핰핱핰핰 종인이 웃음소리를 보면 저도 모르게 따라하게돼욬ㅋㅋㅋㅋㅋ으어 애교는 정말..
10년 전
독자17
플랑크톤회장이에욬ㅋㅋㅋㅋ아나징엌ㅋㅋㄲ
10년 전
독자18
꼬부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진짜 기대되여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입덕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ㅠ아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 큽. 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엮이네~ 더해라!(짝)더해라!(짝)
10년 전
독자20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미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꺆꺅이여~~ㅎㅎ
10년 전
독자21
아ㅋㅋㅋ 첫 라디오 생방송인데 또 오빠랑 같이하다니ㅋㅋㅋ 인터뷰같은 방송이 하나 더 늘겠네요
10년 전
독자22
완전 방빵 터져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
아구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러브라인가나요? 변백현박찬열네이놈들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용~.♥
10년 전
독자24
엌 다음 기대되됴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ㄱ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꿀잼이에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 징어도 결국 여덕 생성bbbbb인터뷰도 하고 이젠 라디오라니!!!!
10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조닌ㅋㅋㅋㅋㅋ너징어비웃다가 역관광당한닼ㅋㅋ
10년 전
독자30
베라에요ㅋㅋㅋㅋㅋㄲ아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비웃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삉삉도 못해서 이세상 어케살려고!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죽응ㄹ것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앤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너무귀여ㅝ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
아진짜애교진짜못부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지운반벼엉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
흰토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에이전시 소파에서 꿀잠자다 라디오 하러 간 징어썰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영상 되게 아 박지운님..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에서도 종인이랑 징어 티격태ㅐ격하는건아닌지.. 종인아 폭로하지마...ㅠㅠ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그러면 징어도 폭로하면되니까.. 서로 그렇게... 이미지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가요!!
10년 전
독자33
비타민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
재밌게보고가요!!!!!
10년 전
독자35
헐 겁나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6
으아ㅋ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짱좋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진짜 오빠라면 종인이 한대 맞았을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애들도 너무 들이댘ㅋㅋㄱㄱㅋㅋㅋ
10년 전
독자38
우와ㅜㅠㅠㅠ완전재밌어요감사합니다ㅜㅜㅠ
10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풍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이쁜여동생있으면 그냥 감사히 이뻐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에서 또 무슨 막말을할지 기대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이거 본게 정말잘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이 당장시험인데..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1
아김종인겁나얄미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2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호두에옄ㅋㅋㅋㅋㅋㅋ아둘이뭔데저리짜장귀요밐ㅋㅋㅋ
10년 전
독자44
아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5
마른당근이에여ㅋㅋㅋ라디오라니ㅋㅋ 김종인 웃음소리 그냥 옆에서 재생되는거같아옄ㅋㅋㅋ아웃곀ㅋ진짜 김종인성격알면알수록ㅋㅋㅋ어훜ㅋㅌㅋㅌ 완전여기서이상하게나오네옄ㅋㅋ이번편도 수고하셨어ㅛ!
10년 전
독자4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ㅓ엉엉
10년 전
독자4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게 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48
아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연재속도도너무죠아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빨리다음편보고싶네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대박!!!!!!!!!!!!!!!완전 재미져요ㅋㅋㅋㅋㅋㅋ작가님 사랑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0
뚜시뚜시!!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지마종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짱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1
ㅠㅠㅠㅠㅍ아진짜너무재밋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소리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라디오 기대됟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4
오후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람끈건누굴까요..에이전시에나징을^^! 좋아하늦또다른뭐델이있는건가요
10년 전
독자55
빨리 폭로전 보고싶어요!!!!!!
10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6
똥강아지에요! 라디옼ㅋㅋㅋ 어휴 큰일났네요 엑소보다 징어가더좋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팬질하고 싶어요ㅋㅋㅋㅋㅋ 어서 다음편을 주시지요..♥
10년 전
독자57
딸기스무디예여어~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너무궁그해여ㅜㅠㅠㅜㅋㅋㅋㅋㅋ짱재밌엌ㅋㅋ
10년 전
독자60
정은지예여!ㅋㅋㅋㅋㅋㅋㅋ안ㅋㅋㅋㅋㅋ엑소랑징어랑ㅋㅋㅋㅋㅋㅋ더ㅣ게엮옄ㅋㅋㅋㅋ귀엽겤ㅋㅋㅋㅋㅋ변백현너이자식이중인격..!
10년 전
독자61
진짜좋아요ㅠㅠㅠㅠㅜ엑소랑끈질긴인연이네요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좋은글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6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으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호류ㅠㅠㅠ짱이당.,.
10년 전
독자64
큥쁑이에욬ㅋㅋㅋㅋㅋ너무재밋어욬ㅋ
10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김종인 앞에서ㅋㅋㅋㅋㅋ친오빠앞에서 애교라닠ㅋㅋㅋㅋㅋㅋㅋ어뜨켘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6
아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7
봄이예요~ㅋㅋㅋㅋㅋㅋ으앙 이번편 너무 웃겨욬ㅋㅋㅋㅋ종인이가 왜 징어만 보면 표정을 굳히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작가님은 얼른 담편을 내놓는다!!
오늘같은날 작가님은 포인트를 높게받고 우린 즐겁게 볼수있도록 내놓는다
서로 윈윈합시다

장난이고요ㅋㅋ 항상 즐겁게보구있어요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69
준짱맨이쟈나ㅋㅋㅋㅋㅋ 아 어뜩해 너무귀여워ㅋㅋㅋㄱㅋㅋ 여주도 엑소도 자까님도 루팡!!♥
10년 전
독자70
ㅋㅋ라디오에선 얼마나 디스를할까...
10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뿌잉뿌잉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스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73
칸트이ㅣ욬ㅋㄱㅋㅋㅋㅋ심타라니 ! 기대되네요 심타 항상재밌었는뎈ㅋㅋㅋㅋ과연이제 어떻게될지!ㅎㅅㅎ잘보구가요
10년 전
독자74
아나진짜ㅠㅠㅠㅠ휴ㅠ큐ㅠㅠㅠㅠㅠㅠ진짜남매너무사랑스러웤ㅋㅋ
10년 전
독자75
스윙칩이에욤ㅁㅁㅁ!!!! ㅋㅋㅋㅋㅋㅋ징어가 애교 겁나 싫어서 이상한 소리 내는 거 들으니깤ㅋㅋㅋㅋ 저까지 몸이 배배꼬이네욬ㅋㅋㅋㅋㅋㅋ다음썰이 시급합니다 작가님
10년 전
독자76
마들이에여!!!!!!♥꺄하 라디오라니 보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와의케미궁그뮤ㅠㅠㅠㅠㅠㅠ이쁘겟져ㅠㅠㅠ하.....얼른다음파트도주세여ㅠㅠㅠ
10년 전
독자77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타라닠ㅋㅋㅋㅋㅋㅋㅋ빨리파트투보고싶어요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8
작가님 완전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9
날다람쥐에욬ㅋㅋㅋㅋㅋㅋㅇ닠ㅋㅋㅋㅋ둘이 너무 귀여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떤 레전드 라디오가 나올지 기대됩니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0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이 시급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타라니!!!!
10년 전
독자81
수면바지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너무좋아하는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짱귀여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워다
10년 전
독자82
ㅠㅠㅠㅠ귀엽다
10년 전
독자83
오늘도 짱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5
근데 저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없네요ㅠㅠ
10년 전
문답징어
몇회에 신청하셨나요? 당분간 암호닉 받지 않는다고 했는데ㅠ.ㅠ..
10년 전
독자86
6회때 암호닉이 겹쳐서 수정했어요 돌하르방으로ㅠ
10년 전
문답징어
아하! 다음회부터 넣어드릴게요! 제가 메모장에 암호닉 저장해두는데 추가된 걸 못 봤나봐요.. 죄송합니다ㅠ.ㅠ
10년 전
독자84
정수정이에여ㅋㅋㅋㅋㅋ 종인이 반응이 기대되네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웃음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8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이여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9
십센치/작가님ㅋㅋㅋㅋㅋ100포인틐ㅋㅋㅋㅋㅋ센스있으셩
10년 전
독자90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보고시파...보고싶다 보고싶다ㅏ아아아ㅏ!!!!!!!!!!!!!!!!!!!
10년 전
독자91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2
와분량짱짱 작가님제가많이좋아해욯ㅎㅎㅎ헣 엑소원ㅋㅋㅋㅋㅋ엑소투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이랰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애굨ㅋㅋㅋㅋㅋㅋㅋ왜제가다오글거리죠 저는 여자가 아닌가봅니다 자까님 제가 100포인트 드릴께요\⊙♡⊙/ 제마음이에요♥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뿌잉뿌잉이라니요..
10년 전
독자94
으낰ㅋ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아옄ㅋㅋㅋ
10년 전
독자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왜웃어?...ㅠ...
10년 전
독자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잉뿌잉ㅌ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7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뿌잉뿌큽잉ㅋㅋㅌㅋㅋㅌㅋㅌㅋㅌ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오늘 너무 웃기네옄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ㅌ
10년 전
독자99
길라잡이에요 ㅋㅋㅋ너무재밌어요!!현웃
10년 전
독자100
과일빙수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톡이름저장빵터졋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1
하 김종인여동생진짜잇엇으면 입덕감...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2
미미입니다 ㅋㅋㅋ이번엔보라생방인데 ㅋㅋ이번에둘이티격태격?ㅋㅋㅋㅋ실제주먹다짐하는일은없길바래요 ㅋㅋ
10년 전
독자103
쫄보예여 우리오빤왜김조닌이아닐까.....왜.....왜때문에.....
10년 전
독자104
신알신했어요!!!! 완전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분량도 많아서 좋아요!!!
10년 전
독자105
답글못달아주는거 신경안쓰셔도 되여..ㅋㅋㅋㅋ 그냥 그다음편만 올려주신다면 무쟈게 황송할듯><아핰핰핰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량이며 내용이며 작가님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07
허...귀여워듀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08
배고파요에요 김종대가 왼손을 쪼물딱했다니...내손이랑 바꾸고싶다...
10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0
여름이에요! 아이고ㅠㅠㅠㅠ귀여워ㅋㅋㅋㅋㅋㅋ작가님분량짱짱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아벌써끝나버렷어 다음내용다음내용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이래서 아껴봐야되는거 아진짜 다음내용 궁금해서 미촤버리겟어요ㅠㅠㅠㅠ저 그리고 자까님 암호닉 다시 받을때까지 기다림ㅠㅠㅠ아 정말 이건 암호닉 처음시도한느건데 ㅠㅠㅠㅠ 으허허 진짜 작가님 글빨쩌름 내용진짜 재밋음 진짜 찰지게 잘쓰심ㅠㅠㅠㅠ 정주행 끝낫는데 으어어엉 막 허전해요ㅠㅠ 시급해요 하지만 자까님 언제든 여유잇게 오세요 전 언제든 기다립니다 그리고 진짜 저 웃음 어디서 많이들은거 같기고 음성지원되는거 같기도 ㅋㅋㅋㅋ 김종대너는 왜 외간여자 송을 쪼물딱쪼물딱 거리는데ㅋㅋㅋ어서 내손 가져가...ㅋㅋㅋㅋㅋ그리고 왠지 모르게 수정이가 분량이 쪼라들어서 아쉽네요 수장이 그립소 수정이 우리 쿨내 수정이 친구 모니터링도 해주고 넌 진짜 조흔 친구야ㅎㅎㅎㅎ 그리고 김남매는 어딜가서도 츤츤츤 츤데레냄새를 풀풀 픙기는ㅋㅋㅋㅋ그리고 다음편에서는 막 폭로전 하는거 아닌갘ㅋㅋㅋ 눈에 힘주면서 막서로 디스아닌 디스배틀을 하는게 아닌가 몰라ㅋㅋㅋㅋ진짜 이런 김남매 잇음 바로 입덕입덕ㅋㅋㅋㅋ진짜 햔실입덕할듯ㅋㅋㅋㅋ뭐 저는 이미 작가님 김동모에 입덕을 햇지만욬ㅋㅋㅋ또또 징어 애교지수 키울 필요 음슴 하는행동다 덕후생산지수 만땅인데 거기서 뭘더햌ㅋㅋㅋㅋㅋ으흐흥ㅋㅋㅋㅇ하 근대 진짜 현실이면 진짜 사는맛날꺼같다ㅠㅠ 근데 현실은 ㄸㄹㄹ 작가님 내가 자까님글에 애정지수 만랩인거 아시져ㅠㅠ 그리고 포인트는 자까님께서 거두어 가신다면 내어드리죠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나 정주행하면서 댓글들을 이렇게 다 길게 써보기는 처음인데 알아보실꺼에요 아맠ㅎㅎㅎ
10년 전
문답징어
아 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계속 그대가 쓰시는 댓글 보다가 9까지 오기를 기다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글에 이렇게 미치도록 환장해주시는 분은 처음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 터지고 좋네욬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렇게 귀여우신지ㅋㅋㅋㅋㅋㅋㅋ댓글 쓰시는 거 볼때마다 현웃 터지는 거 알아요? 그것도 모티로 한자한자 오타 날까봐 띄어쓰기까지 하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글 분량만큼이나 댓글분량도 대박이시네욬ㅋㅋㅋㅋㅋ감덩임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지금생각하니까ㅠ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열심히보고 댓글 열심히 달앗어욬ㅋㅋㅋㅋㅋㅋㅋㅌㅋ와 진짜 난 이렇게 필체거 제 스타일이시고 막 암튼 겁나 쩌름 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버고 계셨다닠ㅋㅋㅋ몸둘바룰 모르겟다(부끄하시다)ㅎㅎㅎㅎㅎㅎㅎ작가님 스릉흠니다
10년 전
독자112
으핰핰핰핰핰핰핰랔핰겁나졸아여
10년 전
독자114
생방인데설마싸우겠어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기대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5
판다예옄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조니닠ㅋㅋㅋ어후ㅇ너무츤츤츤츤
10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ㅋㄱㄲ진짜 좋다
10년 전
독자117
알로에에ㅕ!!!오늘도 역시 짱짱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118
푸틴이에요!! 징어 왤케 귀엽나요 ㅋㅋㅋㅋㅋ 생방인데 둘이 싸우는건 아니겠죠..?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오늘 첨봤는데 너무재밌어서 첫화부터 정주행 했어요!ㅋㅋㅋㅋ 아닠ㅋㅋ작가님 말하시는게 진짜 넠ㅋ뭌ㅋㅋ 웃겨용ㅋㅋ 저기에니오는 종이니동생말투는 작가님 평소말투가 아니실까 의심미가 퍼지는군녀ㅇ.< 아 그리구 여긴 엑소멤버중한명이랑 연애하는거없나요? ㅠㅠ 있으면 더좋을꺼 같이요ㅎㅎ(사시ㄹ개인적바램ㅇㅇ) 아무튼 너무재밌게 잘보고있으니까 계속계속 재밌게 연재해주세요♥~ 그리그 암호닉 받으시면 그루미 신청하겠습니당!
10년 전
독자120
헐좋아진짜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2
파트2기대되옄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글너무잘쓰세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3
라인임돵!!!징어화이팅!!!!김조니니를싹다불어버려라!!!♥♥♥난너의여덕이니깐♥♥♥♥♥
10년 전
독자124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오빤왜종인이가아닌것일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너무 욱셔ㅠㅠㅠㅠㅋㅋㅋㅋㅋ엄덕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6
아진짜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보면서 계속 현웃 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7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ㅌㅌ나도 징어에게 입덕당할꺼같아요...
10년 전
독자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킄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민망하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1
구독료 없을때 다른거 실컷보다가 쪽지를 이제 본 나는 바버다바버 그래도 안아까워용♥
10년 전
독자132
반딱이에요! 으앜ㅋㅋ오늘도 보면서 엄마미소 짓고 갑니다.. 핳, 흐뭇해라ㅠㅠ찬열아, 나랑 밥 먹을ㄲ..ㅏ? 알람 누가 건드렸어! ..소파에서 널부러져 자는 모습을..ㅁ7ㅁ8.. ㅋㅋㅋ종인이 좋아하는 것봐.. 츤츤아! 흫헿ㅎ.. 종인아 또 폭로하면 안돼.. 그럼 너도 폭로해버릴거야.. 종인이 웃음소리 갑자기 상상가는 이유는 뭐죠.. 으앙.. 엉엉ㅠㅠㅠ어떡하지.. 아 진짜, 맨날 이거 볼때마다 흐뭇한 기분으로 갑니다.. 엉엉, 가뜩이나 이씽이 생일로 기쁜데 작가님이 절 더 기쁘게 만드셨어.. 작가님 진짜 라뷰해요ㅠㅠ
10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랑 투닥거리는거 늠 죠아여 ㅠㅠㅠㅠㅠㅠ 종인이는 츤츤거리는 맛이 제 맛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4
ㅍㅍㅍㅍㅍ퓨ㅠㅠㅋㅋㅋ
10년 전
독자13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내용이 궁금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7
파트투가기다려집니다 핡
10년 전
독자138
아진짜대박이에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0
연 이에요 ㅋㅋㅋㅋㅋㅋ라디오...힘쇼ㅕ....... 힘이 아주 많이 필요할 것 같네여.....하하ㅏ하.......
10년 전
독자141
아진짜징어야ㅠㅠㅠㅠㅠㅠ내가입덕하고싶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기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므조앙
10년 전
독자143
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까지! 신인인데 슈스네요진짜ㅋㅋㅋ
10년 전
독자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엮여라!(짝) 엮여라!(짝)
10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도 엑소도 귀엽네여 (웃음)
10년 전
독자146
와....진짜오ㅔㄴ지저블로거의맘을알꺼같다...진짜나같아도입덕할듯..라디오에서는어떤일이일어날까 아궁금해
10년 전
독자147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약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8
귀여워요ㅋㅋㅋㅋ보라생방 폭로전될듯
10년 전
독자149
⊙♥⊙예요!!!!아낰ㅋㅋㅋㅋㅋ징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서어떡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0
징엌ㅋㅋㅋ 어머어머
10년 전
독자151
아 진짜ㅋㅋㅋㅋㅋㅋ애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웃늗거 누규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2
아이거왜ㄹ케재밌나요ㅠㅠㅠㅠㅠㅠ왜이러케제시탈임??ㅠㅠ아진짜작가님사랑해요 파트투기다릴게요 그나저나 아까징어를깨운사람은 뭐죠?그냥지나가는 인물인건가요??궁금해서...
10년 전
독자153
비타오백이에여! 아 니니 웃음소리 상상돼ㅋㅋㅋㅋㅋ 사실 제가 니니웃음소리성애잡니다^^ㅋㅋㅋㅋ 벨소리랑 알림음 다 크ㅓ컼ㅎ컿ㅋ이웃음소리에여...ㅋㅋㅋㅋ 작가님은 언제봐도 글 참 잘쓰시는듯ㅜㅜ 짱짱!
10년 전
독자154
예쁘닉ㅋㅋㄱㅋㅋㅋㅋㄱ박찬열 인소좀봤구나
10년 전
독자155
아 ㅋㅋㅋㅋㅋ누가 웃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6
엌ㅋㅋㅋㅋㅋㅋㅋ매력터졐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7
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웃겨 ㅋㅋㅋㅋ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8
아보면서 계속 상황들이 상상되욬ㅋㅋㅋㅋㅋㅋ느므느므재밋는듯ㅜㅠㅠㅠㅠ이소설느므좋네여
10년 전
독자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봐쓰옅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0
ㅋㅋㅋㅋㅁ부잉부잉
10년 전
독자161
헐라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2
눈두덩이예욬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진짜 분량체고시다ㅠㅠㅠㅠ중간중간에 폰캡ㅊㅕ도 그렇고 문체는 진짜 내스타이류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어서 다음글 보러 가ㅑ게썽여!!!!
10년 전
독자163
나도 김종인 멕이고싶다
10년 전
독자1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동어빸ㅋㅋㅋㅋㅋㅋ센스굳굳 작가님도 센스굳굳~!!!
10년 전
독자165
ㅠㅠ아진짜 김종인 내오빠하자
10년 전
독자166
라디오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된닼ㅋㅋ
10년 전
독자167
아ㅋㅋㅋㅋㅋ 아 기여워 나?.. 그래 징어... 기여워ㅠㅠㅠ어유 기여워ㅠㅠㅠㅠ 배틀남매인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ㅣ미쪄
10년 전
독자168
으아 짅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교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공기도아깝댘ㅋㅋ아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172
ㅋㅋㅋㅋㅋㅋㅋㅋ힘을 내라 그대여...
10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죠니;ㄴ이 여동생업ㅈㅅ나;빨리 종인이어머님아부님 노력좀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똑닮은여자애원츄ㅠㅠㅠ
10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는 없는 성격인가요 ㅋㅋ
10년 전
독자175
애교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6
ㅋㅋ큐ㅠㅠ귀여ㅝ
10년 전
독자177
ㅠㅠㅠ귀여워라
10년 전
독자1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ㅋㅋㅋ
10년 전
독자179
진짜종인이여동생잇으면 저럴까?ㅋㅋㅋ
10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교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제이양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교라뇨
10년 전
독자181
ㅋㅋㅋㅋㅋ종인이여동생이라그런지엑소랑많이촬영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닼ㅋㅋㅋㅋ저런겈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2
아진짜 좋다.......ㅎㅎㅎㅎㅎㅎㅎㅎ닥빙가실께요~~~♥
10년 전
독자183
진짜실제면전징어한테바로입ㅋ덕ㅋ예약이져ㅋㅋㅋㅋㅋㅋ김종ㅈ인웃는데섴ㅋㅋㅋㅋㅋㅋ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끄김종인 만나는 이유는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탓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5
왜자꾸엮옄ㅋㅋㅋㅋㅋㅋㄲㄱㅋ
10년 전
독자186
으앙 귀여워요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87
짱짱짱 재밌댜
10년 전
독자188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 종이니랑 둘이 투닥거리는 거 짱좋
10년 전
독자190
귀엽다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1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너무귀여워요
10년 전
독자192
으어ㅋㅋㅋㅋ라디오라니....심타라니....!!! 종인이 동생이 진짜로 이렇게 존재한다면 제가 입덕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1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2편기대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4
ㅋㅋㅋㅋㅋㄱㄱㅋㅋ귀여워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5
종대는손왜만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앤비에서 진짜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7
아진ㅏ 대박 나이거 정주행중인데 대박이다ㅋㅋ
10년 전
독자1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 사람이 애교가없으면 이상하게 더 귀엽던데................큽 요망징입니다
10년 전
독자1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0
몰이 당할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1
ㅋㅋㅋㅋ앜ㅋㅋㅋ진짜저런사람있으면입덕
10년 전
독자202
ㅋㅋㅋㅋ이미저도입ㅋ덕ㅋ
10년 전
독자2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재미쪙!재미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랜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니늰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사랑합니다 작가님
10년 전
독자204
아 라디오까지 하게될줄이야...(하트)
10년 전
독자205
으어ㅠㅠㅠㅠㅠㅠㅠ밀린거정주행중인데참둏네요
10년 전
독자206
뿌잉 뿌 킄 잉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7
좋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8
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ㄱㅋㅋㅋㅋㅋ아너무재밋ㅅ어.. 잘보고가요 ㅎㅎ
10년 전
독자209
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놀릴거같닼ㅋㅋ
10년 전
독자210
ㅋㅋㅋㅋ큐ㅠㅠㅠㅠㄱ징어 수난시댘ㅋㅋㅋㅋㅋㅈ
10년 전
독자211
앟하쾈ㅋㅎㅋ카핰ㅋ핰ㅎ캌ㅎ캌ㅎ캌ㅎㅋㅋㅋㅋ핰ㅎ캌ㅎ캌
10년 전
독자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잉뿌잉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스짱좋아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
10년 전
독자215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편 짱웃겨여ㅠㅠㅠㅠㅠㅠㅠㅠexo1 exo2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인 웃음소리도ㅋㅋㅋㅋㅋㅋ핰핰핰핰핰핰핰
10년 전
독자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재밋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7
ㅋㅋㅋㅋ나도입덕햇다곸ㅋ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빙읜데 내가 입덕할거같은 이 기분은 뭐져...? 진짜 엑소랑 뫄들 둘다 매력포텐 푕퐝 터지네! 그나저나 왜이렇게 잘나가는거야 화보에 광고에 라디오라뇨 ㅎㅎ하핳ㅎㅎㅎ 그 와중에 김종인 웃음소리는 음성지원됨ㅋㅋㅋㅋㅋㅋㅋ 아핰핰핰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9
ㅋㅋㅋㅋㅋㅋㅋ아잉아잉아잉
10년 전
독자220
ㄱㅋㅋㅋㅋㅋㅋ종인잌ㅋㅋㅋㅋ 라ㅢ오에서 표정 상상되요ㅋㅋㄱ
10년 전
독자22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재밌다느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3
심타!!!! 좋네여 좋아여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은 언제나 옳아여 늘 좋구여 맛있어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24
뿌잉뿌 큽 잉ㅋㅋㅋㅋㅋ아 이런 저까지 입덕하겟어요 아..이미 오래전부터 입덕해썻군요..☆★
10년 전
독자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10년 전
독자2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귀야워
10년 전
독자228
헐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도 기대할께요`~~
10년 전
독자229
핳 잘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230
ㅋㅋㅋㅋㅋㅋㅋ김조닌 웃는겈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1
아 카톡저장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2
ㅋㅋㅋㅋㅋㅋㅋ아 종인이랑 티격태격하는거 넘 보기좋아욬ㅋㅋㅋ
10년 전
독자233
아사랑해여ㅜㅠ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미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4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잉뿌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재밋어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뿌잉뿌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겁나비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7
아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 짱이예요ㅋㅋㅋㅋ라디오까지ㅋㅋㅋ
10년 전
독자2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대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뷔한지 얼마됐다고 같이 라디오에도 나오고.... 뫄들 ㅇㅇ이는 애교 못 부려도 귀여울거야.. 큐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9
앜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10년 전
독자240
와 라디오 라디오ㅋㅋㅋㅋㅋㅋㅋ 남매의 디스전을 살짝 기대해봐도 될까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1
진짜짱ㅋ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2
아흨ㅋ크르킄흐ㅜㄹㅋㅋㅋㅋㅋ쟈미쪄힣으흫ㅋㅋㅌㅌ
10년 전
독자2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글진짜재미지댜힛♥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4
아진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5
저진짜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아 다시봐도너무재밌어요♥
10년 전
독자246
진짜 다시봐도 너무 진짜 잘쓰신듯해요ㅠㅠㅠ 와ㅠ진짜
10년 전
독자247
애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애교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8
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앞에서 애교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9
아진짜기엽다는말밖에안나오ㅏㅠㅠ뭐이리기여웡
10년 전
독자2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매력포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의팬카페이름은 문어인가욬ㅋㅋㅋㅇㄴㅋㅋ
10년 전
독자251
징어얔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랔ㅋㅋㅋㅋㅋㅋㅋ제일힘들어하는애교를시킬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2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앞에섴ㅋㅋㅋ
10년 전
독자253
뿌잉뿌잉에서 겁나 참고있던 웃음이 빵 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가 쇼파에서 자고있는 건 어느정도 참았는데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중인데넘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잉뿌잉ㅋㅋㅋㅋㅋㅋㅋ나같아도 저렇게 오빠가 앞에잇는데 많이 창피할듯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딤편도 기대기댛ㅎ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6
뿌잉뿌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소리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7
ㅋㅋㅋㅋㅋㅋ라디오 찍기 겁아힘들갘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잼ㅋㅋㅋㅋㅋㅌㅌㅌ
10년 전
독자2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네옄ㅋㅋㅋㅋㅋ뿌잉.뿡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9
라됴ㅠㅠㅠㅠㅠ거디ㅏ가 심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0
핰ㅋㅋㅋㅋㅋㅋ 종인이는 얼마나 아빠미소를 지엇을까요! 잘보고갑니다 !
9년 전
독자26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짖궂은 동그리동동 신동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자기생각나서 정주행중ㅂ이에여!!!!
9년 전
독자2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넌무잼시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뿌잉뿌잉ㅋㅋㅋ 애들이 징어너무좋아하는거아니여?ㅋㅋ
9년 전
독자265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김존닌ㅋㅋㅋㅋㅋㅋㅋ이 남매 ㅋㅋㅋㅋ겁나조아
9년 전
독자266
ㅋㅋㅋㅋ카와이눀ㅋㅋㅋ
9년 전
독자267
뿌잉뿌큽잉ㅋㅋㅋㅋㅋㅋ 아 지짜ㅋㅋㅋㅋㅋㅋㅋ 이 남매 아주그냥 사랑스러워죽게뜸
9년 전
독자268
아..상상하며 읽으닠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징어] 남고 보고 소리지르다가 눈맞은 썰써러썰썰 111 (; 우리 만남은)102 문답징어 11.17 17:5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 변家네)185 문답징어 11.07 17:31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12223 (; 完)226 문답징어 11.01 00:5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02020 (; 우애 깊은 김남매)271 문답징어 10.26 20:1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91919 (; 결혼식)265 문답징어 10.22 23:5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81818 (; ♥)305 문답징어 10.19 21:3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71717 (; 몰래온 손님들)284 문답징어 10.18 00:5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51515 (; 졸업식) +투표338 문답징어 10.13 18:0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295 문답징어 10.12 16:21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31313 (; 데이트?)318 문답징어 10.12 00:0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21212 (; 생일)333 문답징어 10.10 23:0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111 (; 쇼쇼쇼)355 문답징어 10.09 17:33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01010 (; 입만 열면 Part. 2)336 문답징어 10.08 00:0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266 문답징어 10.06 16:2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888 (; 쉬었다 가기)282 문답징어 10.06 01:1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323 문답징어 10.05 17:0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666 (; 축 데뷔 하)336 문답징어 10.04 22:3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326 문답징어 10.04 17:09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444 (; 출발)338 문답징어 10.03 23:55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333 (; 뭐, 어쩌겠어)334 문답징어 10.03 18:35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318 문답징어 10.02 22:20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 (; 잘가라, 잘가)359 문답징어 10.01 18:29
엑소 [EXO/EXO-K/빙의글] 누가_연락처를_초기화_시켰을까?.KakaoTalk35 문답징어 08.24 23:41
엑소 [EXO/김종인/빙의글] 이웃집 남자20 문답징어 08.09 16:13
엑소 [EXO/상황문답/조각] 남자친구 유형28 문답징어 08.05 21:24
엑소 [EXO/변백현/빙의글] 고치는 여자, 치료하는 남자22 문답징어 08.05 01:01
엑소 [EXO/변백현/조각글] 악(惡)21 문답징어 08.04 20:54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7:32 ~ 6/22 7: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