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문답징어 전체글ll조회 11638l 4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 | 인스티즈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 | 인스티즈

 

 

그러니까 어떻게 됐냐면. 동네 근처 카페에서 정수정과 마주보고 앉아 이야기를 나눴다. 그저께 변백현과 있었던 일을 정수정에게 소근소근 말해주자, 눈썹이 파르르하고 떨리는게 보였다. 뭐? 오랜만에 봤더니 리액션이 상당히 거칠어졌네. 금방이라도 제 앞에 놓인 아이스티를 내게 부을 것만 같은 표정이다. 그래서, 상견례를 했다 이 말이지? 야, 상견례 까지는 존나 개오바고. 그게 그거 아니야! 바락바락 소리를 지르는 정수정을 쳐다보다가 한숨을 쉬며 빨대를 잘근잘근 물었다.

 

 

“ 왜 이렇게 성질이야. 오랜만에 만났는데. ”

“ 오랜만에 만났는데 보자마자 그딴 이야기나 풀고 있으니까 하는 말이지. ”

“ 아오, 나도 그 상황엔 어쩔 수 없었어. ”

 

 

난 이 개같은 상황이 존나 싫으니까 꺼지삼. 난 집에가서 꿀잠을 쳐자겠어, 바이. 뭐 이러기라도 하리? 질투심에 이글이글거리는 눈으로 나를 째려보던 정수정이 아이스티를 병나발 불듯이 들이켰다. 일하는데 방해안되게 하려고 일부러 전화도 몇 통 안했더니 남자나 만나고 있고. 어? 잘 하는 짓이다. 너 그래서 사진이라도 찍히면 어쩌려고? 야, 말은 똑바로 해야지. 23통이 몇통 안 한거냐? …아, 궁금한데 어쩌라고! 앙칼진 고양이 마냥 그르렁대던 정수정이 짜증난다며 의자에 몸을 기댔다.

 

 

“ 존나 짜증나, 너. ”

“ 나도 앎. ”

“ 학교 온다고 해놓고 오지도 않고. 부재중 떠도 전화 하지도 않고. ”

 

 

 

어구어구, 그래쪄? 애기마냥 삐친 정수정을 달래느라 웃겨 죽는 줄 알았다. 학교는 어때? 아, 몰라. 너 그렇게 데뷔하고나서 네 번호 알려달라고 하는 애들이 줄섰어. 아, 진짜? 귀찮아 죽겠어, 미친년들. 평소엔 아무말도 않더니 이제와서 친한척하고 지랄이야. 궁시렁 대던 정수정이 인상을 찌푸리며 발장난을 쳤다. 그래서 번호 알려줬어? 내가 미쳤냐, 딱 봐도 속물인 년들한테 네 번호 뿌리게? 차라리 내 멱을 따라고 해라.

 

 

“ 하여튼, 정수정. 아닌 척 하면서 나 신경써주고 있는거 봐라. ”

“ 내가 언제 신경썼다고? 허, 미친. ”

 

 

정수정과는 꽤 오래된 사이였다. 나야 뭐, 두루두루 잘 지내는게 좋기야 하지만 정수정은 조금 달랐다. 워낙 낯도 많이 가리고, 남들 앞에서 웃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매일 정색을 빨고 있으니 보는 이로 하여금 두려움과 무서움의 대상이기에 따로 없었다. 그래도 한 번 친해지면 정말 진하게 우정을 나눌 수 있는 아인데, 사람들이 정수정의 예쁘장한 겉모습만 보고 함부로 다가오는 경향이 있어 항상 경계를 하곤 했다. 오죽하면 중3때 제 책상위에 접근금지 팻말을 붙여놨겠냐고.

 

 

“ 스케줄은? ”

“ 아, 다음주쯤에 아마 화보촬영 있을 걸? ”

“ 신기하다. 내 옆에서 내내 잠만 쳐자던년이 화보촬영이라니. ”

 

 

들켰다. 요즘에도 내내 잠만 자. 빨대를 만지작거리던 정수정이 턱을 괴고는 손가락으로 테이블을 툭툭 두들겼다. 심심해? 번화가로 나가면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알아보는 사람들이 몇몇 있다. 그래서 왠만하면 한 곳에 틀어박혀 있을 수 밖에 없다. 그 점이 못내 정수정에게 미안했다. 나는 괜찮은데 정수정이 사람 많고 번잡한 걸 싫어해서 배려차 카페에서 만난것이기도 하다. 투명한 창을 통해 밖을 쳐다보던 정수정이 시선을 틀어 나를 쳐다봤다.

 

 

“ 나갈래? ”

“ 어? 나야 괜찮지만 너 사람 많은 곳 싫어하잖아. 알아보는 사람도 있을텐데. ”

“ 뭐, 네가 곤란할 상황이면 말고. ”

 

 

새침한 표정으로 눈을 깔던 정수정을 보다 자리에서 일어났다. 내가 졌다, 졌어. 나가자. 내 말에 눈에 띄게 표정이 밝아진 정수정이 클러치백을 챙겨들었다. 참 종잡을 수가 없어, 얘는.

 

 

 

 

 

 

“ 우리 저거 먹자, 아이스크림. ”

“ 야, 사람들 점점 몰리는데 괜찮아? ”

“ 몰리면 어때. 이왕이면 나 예쁘게 좀 찍어달라 그래. ”

 

 

그러면서 내 팔은 왜 꽉 잡는건데. 아니나다를까 번화가로 나가자마자 알아보는 사람들이 속속들이 드러났다. 찰칵찰칵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기도하고, 어디로 걸어갈때면 뒤에 졸졸졸 따라다니는 사람도 있었다. 그런 걸 원체 싫어하는 정수정을 내가 모를리가 있나. 그냥 어디 들어가자는 내 말에 끝까지 싫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 정수정때문에 결국 불편한 길거리를 걸어야했다. 아무렇지 않은 척 하면서도 내 팔에 팔짱을 낀손에 힘을 주는게 느껴졌다. 어휴, 아주 애기가 따로없네. 무서우면 무섭다고 말할 것이지. 인소의 말을 좀 빌리자면 잔뜩 휘몰아치며 흔들리는 동공으로 주변을 의식하는 정수정을 억지로 낑낑 끌고가 카페에 집어넣었다.

 

 

“ 아, 왜애! ”

“ 벌벌 떨면서 괜찮다고 말하기는. ”

“ 씨. ”

 

 

얼씨구, 욕하겠다 이년아. 이러면 아까랑 다를게 뭐야. 궁시렁대는 정수정을 뒤로하고 주문을 했다. 혀를 끌끌 차며 자리에 앉자마자 울리는 진동에 휴대폰을 꺼내들었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 | 인스티즈

 

 

 

이새끼는 틈만나면 시비질이야. 인상을 팍 쓰며 휴대폰을 엎어놓자 어느새 나온 스무디를 휘젓던 정수정이 호구오빠냐고 물었다. 역시 넌 척하면 척이네. 대충 고개를 끄덕이고는 허니브레드를 찢었다. 너네 남매는 아직도 싸워? 이새끼가 철이 덜 들었어, 철이. 찢은 허니브레드에 생크림을 발라 정수정의 입에 넣어주고 포크를 내려놓았다. 빨리 카톡을 보라고 징징 울리는 휴대폰을 슬쩍 내려보다가 핸드백에 집어넣었다.

 

 

“ 계속 카페에만 있을거야? ”

“ 나가면 덜덜 떠는게 어딜 또 싸돌아다니려고. ”

“ 덜덜 떨기는 무슨. ”

 

 

영화보러 가자, 영화.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 정수정의 말을 듣다보니 이게 바로 데이트의 정석이 아닌가 싶었다. 뭐, 보통 친한친구들도 영화보고 밥 먹기야 하지만. 그저께 변백현과 있었던 일들은 아무리 생각해봐도 일반적인 데이트는 아니였다. 아, 그저께 생각하니까 또 가슴이 쿵덕쿵덕하네. 영화보러 가자며 찡찡대는 정수정을 보다가 좀 생각할 시간을 갖자며 입에 허니브레드를 넣어주었다. 오물오물 참 맛나게도 먹는 정수정을 보다가 이마를 긁적였다. 근데 나 요 근래 너무 돌아다녔나. 할짓없이 길거리만 돌아다니는 모델로 찍히겠네. 허니브레드를 마저 먹고 스무디를 마셨다.

 

 

“ 뭐 볼건데? ”

“ 무서운거. ”

“ 작작 해라. ”

 

 

아, 왜. 나 볼거야. 무서운 걸 극도로 싫어하는 나를 놀리기라도 하듯 정수정은 말릴새도 없이 표를 끊었다. 하아. 정말 니년이랑 같이 있으면 절로 내 수명이 줄어든다. 시작하기도 전에 심장이 쫄깃쫄깃 탱탱해졌다. 야, 진짜 제발. 옆자리에 앉아 어린아이처럼 잔뜩 신나하는 정수정을 쳐다보다가 휴대폰을 무음모드로 바꿨다. 진짜, 끝나기만 해봐라, 죽여버릴거야. 아까 허니브레드를 먹어놓고 팝콘을 야무지게 씹는 정수정이 대단해보였다. 지 친구는 지금 몸매관리한다고 먹지도 못하는데 존나 맛있게 먹네. 얄미워, 시발.

 

 

“ 야, 시작한다. ”

“ 조용히 해. 아으. ”

 

 

잔뜩 쫄아있는 내 어깨를 보던 정수정이 내 허벅지를 퍽하고 때렸다. 좀 즐겨라. 엉? 난 너같은 년이 아니라서 못 즐기겠다. 결국 영화고 뭐고, 끝날때까지 봤던 건 내 손가락이였다. 영화가 끝나자마자 꿀잼, 존잼이라며 내 어깨를 툭툭 때리는 정수정을 원망스럽게 쳐다봤다. 즐기라면서 시발. 내 손가락만 존나 신나게 즐겼다. 자리에서 일어나 3관을 벗어났다. 다음부터 무서운 영화 보러갈때는 귀마개 갖고 가야겠다. 손이 두개라서 눈가리느라 귀를 못 막았어.

 

 

“ 배 안고픔? ”

“ 고픔. 떡볶이 콜? ”

“ 콜. ”

 

 

내 어깨에 손을 두르던 정수정이 당당한 발걸음으로 영화관을 빠져나왔다. 무서운 거 한 번 보더니 사람들에 대한 무서움도 없어졌냐? 존나 용감하다, 내새끼. 잔뜩 신나서 룰루랄라 콧노래를 부르는 정수정을 보고 있으니 입꼬리가 비죽 올라갔다. 평생지기는 너한테 쓰라고 있는 말인가보다, 이년아. 익숙한 발걸음으로 우리가 야자빼고 자주 먹으러 갔던 떡볶이 집으로 향했다. 이모!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큰소리로 외치니 주문을 받고 있던 이모가 깜짝 놀라 주문을 마저 받고 나오셨다.

 

 

“ 오랜만이네, 요것들. 코빼기도 안비추더니. ”

“ 흐흫, 바빴어요. 우리 OO TV 나오잖아. ”

“ 뭐? 진짜? ”

 

 

헐, 이모 몰랐음? 완전 실망. 그러니까 서비스 많이. 이모에게 애교를 부리던 정수정이 자리를 잡고 앉았다. 맞은편에 앉아 가게를 둘러보는데 그새 인테리어가 바뀐 것 같았다. 이모, 여기 리모델링 했어요? 리모델링까지는 아니고, 음식점인데 너무 칙칙해서 몇 개 좀 갈았어. 넘쳐 흐를듯한 푸짐한 떡볶이를 접시에 한가득 들고 오시던 이모님이 테이블 위에 올려두셨다. 많이 먹어, 맨날 오던 것들이 안오니까 내가 다 섭섭하더라.

 

 

“ 저희도 먹고 싶었어요. 이모 짱. ”

“ 그래. ”

“ 여기 순대 좀 주세요! ”

 

 

말이 끝나자마자 주방으로 달려가는 이모님을 보다가 여전하시다며 웃었다. 젓가락을 챙겨들고 모락모락 연기가 피어나는 떡볶이를 입에 물었다. 와, 개대박이다. 진짜. 순간적으로 내 배를 슬쩍 내려보기는 했지만 이왕 입에 들어간거 어쩌리 그냥 쳐묵쳐묵해야지. 기존의 먹던 양보다 반쯤 먹고 나서 휴지로 입을 닦았다. 떡을 물던 정수정이 왜 그것밖에 안 먹음? 하고 물었다. 왜냐고? 빌어먹을 난 모델이니까. 시발.

 

 

“ 어휴, 짠하다 짠해. ”

“ 알면 내 몫까지 다 먹어. ”

 

 

엉. 고개를 끄덕끄덕 거리며 그것쯤이야ㅋ하던 정수정이 폭풍으로 흡입하기 시작했다. 야, 너 혹시 집에서 굶고 다니냐? 괜히 심각한 내 말에 푸흐하고 웃으며 물을 들이키던 정수정이 흘러내리는 생머리를 뒤로 넘겼다. 아, 맞다. 저번에 정진영 면회 갔었는데 너 모델로 데뷔했다고 하니까 면회 좀 와달라고 부탁하더라. 미친놈. 뭐, 진영이 오빠가 날 워낙 아끼긴했지. …밥맛 떨어지게 쌍으로 지랄이다, 진짜.

 

 

“ 그러면서 입으로 잘도 쳐넣네. ”

“ 네 몫까지 먹으려면 어쩔 수 없어. ”

 

 

하여튼 말 한마디도 안 져. 떡볶이 소스에 찍어가며 맛있게 먹는 정수정을 보고 있다가 휴대폰을 만지작거렸다. 왜? 누구 연락 올 사람있어? 엉? 아니. 그냥. 사실 변백현을 기다린다고는 말 못하겠다. 그저께 이후로 좀 이상한 감정이 생긴건 사실이니까. 아, 존나 병신같네. 괜히 변백현은 아무렇지 않은데 혼자서만 안절부절 하는 것 같은 내 모습이 얼마나 멍청하게 보일지 이마를 쿵쿵 쳤다. 야, 뭐해. 하지말라며 내 이마에 손을 올리던 정수정의 손등을 쳐버렸다.

 

 

“ 아씨. 미친. 뭐하냐? ”

“ 어, 미안. ”

 

 

진짜 가지가지한다. 혀를 끌끌차며 마지막 떡을 먹던 정수정이 물을 마시고는 자리에서 일어났다. 계산은 내가 할게. 됐어, 너만 모델이냐? 나도 피팅해서 받은 월급 있다 뭐. 별로 먹지도 않은게. 핸드백에서 지갑을 꺼내려고 하자 내 등을 퍽치며 말리던 정수정이 클러치백에서 제 지갑을 꺼내 계산을 했다. 이모, 다음에 또 올게요. 잘 먹었다며 애교를 부리자 다음에 또 오라던 이모님이 인자하게 웃으며 손을 흔들었다.

 

 

“ 이제 뭐함? ”

“ 오랜만에 스티커 사진이나 찍을까. ”

 

 

그걸 말이라고 하냐, 당근 콜이지. 내 팔을 잡고 질질 끄는 정수정을 따라갔다. 와, 스티커 사진 찍는 것도 진짜 오랜만이네. 저번에 찍었을때보다 훨씬 더 좋은걸로 바뀐 것 같은 스티커 사진기를 뚫어져라 쳐다보며 만지작 대고 있는데 지갑을 꺼내들던 정수정이 지갑 제일 앞면에 붙어있는 사진을 가리켰다. 이거 봐, 우리 중2때 찍은 거. 나 이거 아직도 갖고 있다. 뿌듯하게 웃으며 사진을 보던 정수정이 나를 힐끔 쳐다봤다. 야, 우리 이때 존나 풋풋했네. 학교 규정때문에 단발머리로 자른 여자아이 둘이서 온갖 요상한 포즈와 귀척을 해대며 찍힌 사진을 보다가 고개를 돌렸다. 갈아 엎자, 저건 진짜 못 봐주겠다.

 

 

“ 야, 근데 너무 오랜만에 오니까 뭐부터 해야될지 모르겠다. ”

“ 돈부터 넣어야지, 병신아. ”

 

 

아, 맞네. 지갑에서 오천원을 꺼내 돈을 넣었다. 화려한 불빛이 번쩍거리는 스티커 사진기를 보며 우물쭈물하자 그런 내 모습을 한심하게 쳐다보던 정수정이 익숙하게 화면을 꾹꾹 눌렀다. 야, 이게 뭔. 찍는다. 준비도 못 했는데 사진기는 벌써 찍을 준비를 다 마쳤나보다. 하나, 둘, 셋. 이거 뭐 어떡. 치즈~ 찰칵. 야, 잠깐만 나 이거 존나 이상. 치즈~ 찰칵. 장난치나, 기계가 똥 빨았. 치즈~ 찰칵. 아, 시발! 준비가 안됐. 치즈~ 찰칵.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그만 웃어라. ”

“ 미친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의 절반이 말하다가 말은겈ㅋㅋㅋㅋㅋㅋㅋ ”

 

 

기계가 병신이네. 그렇게 많이 찍어댔는데 예쁘게 나온 사진이 없다. 중2로 돌아가서 과거의 나에게 스티커 사진 스킬이라도 배워야 하나. 어쩜 그렇게 발랄하게 찍을 수가 있냐고. 인화된 사진을 보던 정수정이 존나 웃기다며 내 팔뚝을 퍽퍽쳤다. 광대 없어지겠다. 그만 웃어. 사진을 반틈씩 잘라 내게 넘겨주던 정수정이 제것을 지갑에 넣었다. 야, 진짜 이건 아닌 것 같다. 정수정은 존나 예쁘게 나왔는데 나만 유체이탈하고 앉았다.

 

 

“ 아, 진짜 웃기다. ”

“ 그렇게 웃기냐? ”

 

 

너 같으면 안 웃기겠냐? 이 사진이? 밑도 끝도 없이 끅끅대던 정수정이 너무 웃어서 배가 다 아프다며 쓰러질 듯 비틀거렸다. 진짜…, 내가 언젠가 스티커 사진기 정복하러 온다. 훈녀생정에 스티커 사진 예쁘게 나오는 법 찾아봐야겠다. 천막을 걷고 밖으로 나가니 처음 만났을때보다 많이 어둑어둑해졌다. 오늘 우리 하루종일 뭐했냐. 카페갔다가 길거리에서 아이스크림 먹고, 또 카페 갔다가, 영화 보고, 이모네 가서 떡볶이 먹고, 스티커 사진 찍고. 뭔가 진짜 한 거 없는 것 같은데 개피곤하다.

 

 

“ 오늘 또 가면 앞으로 며칠 간 못 보겠네. ”

“ 학교에서는 못보겠지. ”

 

 

왜? 이 언니 보고싶겠냐? 응. …수정아. 학교에서 놀려댈년이 없어서 존나 보고싶겠다. 시발, 넌 진짜 개년이야.

 

 

“ 가라. ”

“ 엉. 전화 씹지나 마. ”

“ 어. ”

 

 

화보 촬영 잘 하고. 스트레스 받는다고 폭식하지마라. 아, 안머겅! 버스정류장에 도착하자마자 버스도착안내를 보던 정수정이 한숨을 푹 내쉬었다. 버스도 존나 안따라주네. 정수정이 타야 할 버스가 전전이라고 되있던게 전으로 바뀌었다. 괜히 아쉬워 머리를 긁적이자 클러치백에서 교통카드를 꺼내던 정수정이 다가오는 버스를 보다가 나를 쳐다봤다. 야. 왜. …그냥. 싱겁기는, 빨리 꺼져. 알았어, 병신아. 도착한 버스를 타던 정수정이 뒷자리에 앉아 나를 내려다봤다. 전화하라는 듯 엄지손가락과 새끼손가락을 세우던 정수정이 귀에다가 손을 가져다댔다. 손가락으로 O를 만들어 보여주자 바이바이하고 손을 흔들던 정수정이 멀어졌다. 점점 멀어져가는 버스를 쳐다보다가 정류장 의자에 앉았다. 뭔가 울적하다.

 

 

‘ 삑ㅡ. ’

 

 

금세 도착한 버스를 타고 카드를 찍었다. 괜히 정수정이 걱정된다. 예전에 내가 독감에 걸려서 학교를 못 갔을 때, 그 다음날 하도 히스테릭을 부리던 정수정 때문에 반애들한테 물어봤더니 하루종일 휴대폰만 잡고 내 걱정하느라 점심도 걸렀다고 했었다. 내 앞에서 틱틱대고 못된 척해도 항상 뒤에서 내 걱정만 하는 애다. 이어폰을 꽂고 노래를 듣다가 메시지창을 열었다. 감성돋는 밤이라더니 정말 그렇긴 한가보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 | 인스티즈

 

 

 

와, 내가 썼지만 나 존나 깜찍한듯; 어떡하냐, 정수정 감동 먹고 울게 생겼네. 지잉ㅡ.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 | 인스티즈

 

 

 

하아, 정수정. 너란 년. 정말. 지잉ㅡ.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 | 인스티즈

 

 

 

사랑스러운 년. (찡긋)

 

 

 

 

 

 

 

 

 

 

 

 

 

 

 

 

 

출연이 눈에띄게 줄어들었던 마이졍이 보고싶다고 하시던분들이 계셔서 사랑스러운 나의 수정이 특집으로 썼어요

아 정수정;;; 너무예쁨;;;;;;;;;; 오또카지?;;;;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 | 인스티즈

 

스릉흔드 S2s2

 

 

 

 


!!!!!!!!암호닉 받아요!!!!!!

S2암호닉S2

똥강아지
수면바지
스노우윙
과일빙수
롱이
카레호빵
치킨팝
푸틴
스윙칩
10cm
흰토끼
푸딩
긴가민가
선풍기
루루
큐큥
미미
호두
플랑크톤회장
뫄들
비타민
정수정
요플레
준짱맨
피자
쫄보
알로에
여름
라인
길라잡이
치케
오후
배고파요
큥쁑
마른당근
뚜시뚜시
콩콩

핫뚜
칸트
시엔
율무차
유민

날다람쥐
버블티
머랭
비타오백
마이훈
됴됴새
정은지
홍차
미엘르
반딱

꼬부기
수호녀
봄빛
간장치킨
김밥
보쌈
두루루둡
판다
치즈밥버거
마들
니니야
꼴뚜기
딸기스무디
고삼언니
눈두덩
크레파스
베라
텐더
봉봉
래설래설
카이동생
돌하르방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  295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2
아 수정이 너무 예뻐ㅓㅜ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으앙 정듀뎡 시바데레귀여워ㅠㅠㅠㅠㅜㅜㅜ이런
10년 전
독자4
신알신뜨지마자 달려왔는데 또또 재밌다 정수정의 그츤데레조차 귀엽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암호닉신청이여 둉글둉글 ㅠㅠㅠㅠ

수정아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츤데레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ㅠ.ㅠ 자까님 질문이여 이대로 배큥이랑 럽라인타능건가여?.? 저는 좀더 다양한 럽라인이 보구찌퍼요!!!!!!!!!ㅋㅋㅋㅋㅋㅋㅋ수정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근데 마델엊ㅅ으면 학교에서 수정이는 누구랑 밥먹나여?...흡 왕따?.....
10년 전
독자8
재밋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9
흐앙ㅇ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츤츤쩌는친구들이시네엿 사랑스러워중간에 질하는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큥이랑 러브라인좋습니다좋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엔 럽럽♡? 리다릴게여 힐링되네여사랑해여
10년 전
독자10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휴둘다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수정이랑 징어라인이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 진짜 현실친구같은느낌.. 좋타.. 작가님 금소뉴ㅠㅠㅠㅠㅠㅠㅠㅠ샤릉샤릉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졍도 츤츤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미엘르에요ㅎㅎ 아 수정이랑 오랜만에 데이트라니ㅎㅎ 좋네요!!!
10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ㅠㅠㅠ정수정 이런 사랑스러운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아진짜저런친구좀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정수정 정말 내 여자스럽다 정말
10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럽라는 배큥이랑 인가여?? 아직 너무 이른거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끌어줘야 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카레호빵이에요 아 진짜 수뎡이 입장에서는 되게 속상했을듯ㅠㅠㅠ 친했던 친구가 갑자기 연락도 안되고 음 그래서 ㅠㅠㅠㅠㅠ어쿠ㅠㅠㅠ 그래도 둘이 행쇼ㅋㅋㅋㅋ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9
암호닉 몽구로 신청이요!!수정이ㅠㅠㅠ둘다 츤데레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ㅠㅠㅜ백현이 말고도 러브라인 더 넣어주시면 안되까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1
홍차예요! 수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츤츤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알로에에여!!아고 이쁜것들끼리 귀엽네ㅠㅠㅠㅠㅠ둘다 츤데레네 츤데레야ㅠㅠ규ㅣ엽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수정이 츤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
둘더츤데레야진짜...♥완전구엽다♥♥♥진짜다음편기대기대포인트투척하고가여,,ㅎㅎㅎ
10년 전
독자25
봄빛이에요 둘이 넘 예뻐ㅠㅠ 수정이 징어도 행쇼ㅠㅠㅠ 백현이 징어도 행쇼ㅠㅠㅠ 아 지쨔 정수정 츤츠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진짜마이졍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연 이에요!! 슈뎡이당!!! 좋은친구야ㅠㅠㅠㅠㅠ 평생친구 ㅠㅠㅠ 정말 딱 그말이 맞는듯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7
흰토끼입니다!! 아휴 수정이ㅠㅠㅠㅠ징어도 이쁘고 수정이도 이쁘고ㅠㅠㅠㅠ이쁜것드류ㅠㅠㅠ서로 많이 챙겨주고 좋아하네여ㅠㅠㅠ훈훈해요 착하다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종인이 빨리 집에 들어가라곸ㅋㅋㅋ걱정해주는거야..? 감동이야.....☆ 아 근데 수정이 혼자 있는거 보면 수정이도 모델은 아니라도 연예계에서 일했으면 하는 생각이.ㅠ.ㅠㅠㅠ아 그럼 더 못만나려나ㅠㅠㅠㅠ 수정이 이쁘니까..누가 캐스팅좀...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8
ㅜㅠ수정이너무좋아요ㅠㅠ츤데레ㅜㅠ
10년 전
독자29
후눈해ㅠㅠㅠ암호닉 도넛으로 신청되나용ㅋㅋ
10년 전
독자30
사이좋다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오후에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정수정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아ㅠㅠㅠㅠ정수정진짜이뻐...ㅠㅠㅠ귀엎다.★ 나도 저런 친구...ㅠㅠㅠ
10년 전
독자33
나더즈런친구....ㅠㅠㅠㅠㅠㅠ좋겟당ㅇㅇ♡ㅇ♡
10년 전
독자34
작가님 썰 잘 보고 있어요 ㅠㅠ 드디어 암호닉을 받으신다니!블루베리로 신청할게요~ 오늘은 수정이 썰이네요 ㅋㅋ 둘이 츤츤우정 너무 좋아요 ㅋㅋㅋ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35
꼬부기에요 수정아ㅠㅠㅠㅠㅠㅠ츤츤ㅠㅠㅠㅠㅠ수정이도 연예계대뷔했음 좋겠어요ㅠㅠㅠ배우로? 안되겠져..소금소금ㅠㅠㅠㅠㅠ수뎡아ㅠㅠㅠ이번편도 잘보고 가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6
아진짜정수정ㅋㅋㅋㅋㅋ너도역시츤츤ㅋㅋㅋㅋㅋ뭐지이츤츤들은ㅋㅋㅋㅋㅋ진짜말은저렇게해도진짜친한친구같네욬ㅋㅋㅋㅋㅋ그리고점점백현이연락을기다리고있는모습이보이네요ㅋㅋㅋㅋ그렇게이어지는거얔ㅋㅋㅋㅋ그리고종인이랑저렇게자음으로대화를ㅋㅋㅋㅋㅋㅋㅋ알아듣눈게신기.....네....저도친오빠랑저렇게자음으로만대화해서알아들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쨋든잘보고가용ㅎㅎㅎ아그리고저위아원으로암호닉신청할게용!!!!!!
10년 전
독자37
헐ㄹㄹㄹ클쓰여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선풍기에요!!!!!!러블리 수정.....ㅠㅠ 완전 러블리해요ㅠㅠ그리고 또 은근히 챙기는 김종인까지........ㅎ♥♥
10년 전
독자40
저런친구ㅠㅠㅠ
10년 전
독자41
수뎡이랑 달달한거보니까 좋네요 ㅠㅠㅠㅠㅠㅠ 역시 친구는 체고시다...b.. 중간에 호구오빠는
또 왜그렇게 츤츤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2
사이가정말보기젛아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수정이 츤데레 사랑스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도 츤츤ㅋㅋㅋㅋㅋㅋㅋ 이글은 츤츤으로 무장한 글인가봉가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수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엑소도 좋지만 수정이도 자주자주 출연시켜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ㅜㅜㅜ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45
정은지예여!마이졍이라고해서 맛깃졍 을표시한건줄알갓는데..수정이엿군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수정이츤츤덛네여 점심도거르고ㅠㅠㅠㅠㅠㅠㅠ징어마음을꺼갗아서울적해지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수정이조으당...bbbb
10년 전
독자47
수정이같은 평생친구 있으면 진짜 살맛날듯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듀뎡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츤데레 같으니라고ㅠㅠ
10년 전
독자50
장수정 이뻐쥬금..ㅠㅠ
10년 전
독자51
돌하르방이에여! 너도 듀뎡이같은 친구 있었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정수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ㅋㅋㅋ귀여은수정이
10년 전
독자54
핫초코 로신청할께요♥드디어신청한다!!!와!!!정말하고싶었는데♥오늘은 수정이특집인가보당.~~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55
와정수정움짤개여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6
수뎡이츤데레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57
수면바지예여""!!!!!!""!!!!!징어짱귀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8
꽃징어에요!!뎡수뎡....♥하 진짜 츤츤의 정석이네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9
츤데레 정수졍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징어가 변백현한테 점점 빠져드는건가요??!!
10년 전
독자60
정말 저도 수정이 같은 친구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엉엉 뎡듀뎡...♥
10년 전
독자61
암호닉 제스 신청할게요!!마이졍 러블리졍 저런친구있었으면 좋겠어요 진짜ㅠㅠㅜ
10년 전
독자62
ㅠㅠㅠㅠ수정이 찡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마들이에여ㅠㅠㅠ흑흑아둘이너무이뻐여ㅠㅠ수정아ㅠㅠㅠㅠㅠ너진짜ㅠㅠㅠ내친구해져ㅠㅠㅠ이뻐듀금수정아워더해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4
드디어 암호닉 받으시네여ㅠㅠㅠㅠ 그럼 암호닉 하트 로 신청할께요!!!! 수정이 츤츤대면서 하나하나 다 챙겨주는거봐ㅠㅠㅠㅠㅠ 츤데레 정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수정이예쁘고귀엽고ㅠㅠㅠㅠㅠㅜ둘이진짜죽마고우네요우정평생가길ㅠㅠㅠㅜㅡㅠㅠ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66
수뎡이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아 수졍이 너란여자 츤데레 좋아 ㅠㅠㅠ
10년 전
독자68
수정이완정 귀엽네요ㅋㅋㅋㅋ걱정햊ㄷᆞ는 친구!좋은친구네ㅋㅋ
10년 전
독자69
수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격태격해도 챙겨주는게 넘이쁘네여 허헣ㅎㅎㅎ
10년 전
독자70
김밥이에유 ㅠㅠㅠㅠㅠㅠ항상잘보고잇삼
10년 전
독자71
종구몽구 암호닉 신청해요!! 이날만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왔네요ㅠㅠㅠ오늘도 역시 작가님 글솜씨는 저를 감동시키시네요 항상 기대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2
베라에여ㅠㅠㅠㅠㅠㅠ마이졍ㅠㅠㅠㅠㅜ뉴ㅡ귀여워ㅠㅠㅠㅜ
10년 전
독자73
귀여워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74
준짱맨이쟈나ㅜㅠ 마이졍ㅜㅠㅠ
10년 전
독자75
ㅜㅜㅜㅜㅠ수정이ㅠㅜㅜ
10년 전
독자76
윙끀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귀여움터지네옄ㅋㅋ 수정이가 참 착하네..ㅠㅠ
10년 전
독자77
십센치/수뎅이첫짤...이거보니까떡볶이먹고싶다ㅠ
10년 전
독자78
하 이런 정수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귀요워라ㅠㅠㅠ
10년 전
독자79
비타민이에여,,,,,,,,,츤츤,,,,,,,,,,저런칭구가 평생친군데,,ㅇㅇ
10년 전
독자80
아ㅠㅠㅠㅠㅠㅠㅠ수덩잌ㅋㅋㅋㅌ귀여워여ㅠㅠㅠㅍ
10년 전
독자81
허유ㅠㅜㅠㅜ수정이천사야ㅠㅜㅠ
10년 전
독자82
정수정너무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4
둘이 너무좋다 ㅜㅜㅜㅜㅜ이런사이 쭉 유지하길 ㅜㅜ
10년 전
독자86
졍졍졍듀져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라진짜ㅠㅠㅠ수정이츤츤거리는거 짱귀엽네녀ㅠㅠㅠ암호닉 탕수육으로 신청항게여!
10년 전
독자87
둘이 정말 서로 잘챙겨준다는게 느껴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8
판다예옄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웈ㅋㅋㅋㅋㅋ쿸ㅋㅋㅋㅋ켘ㅋㅋㅋ듀뎡ㅇ공쥬~♥
10년 전
독자89
수정이츤츤해ㅠㅠㅠㅠ좋다ㅠㅠㅠ둘다귀여워
10년 전
독자90
하ㅛ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츤데레 친구 100명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1
야광별로 암호닉 신청이요!!!!
수정이랑 징어ㅠㅠㅠㅠㅠ 징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요 저런 친구사이 조으당♥

10년 전
독자92
정수정츤데레ㅠㅠㅠㅠㅠ큐ㅜㅠㅠㅠㅠ아련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학교같이가면좋겠네요
10년 전
독자93
My hubby CY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ㅋㅋㅋ뚜덩이 츤츤거리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귀여워ㅋㅋㅋ
10년 전
독자94
딸기스무디예요!!!♥♥으어ㅜㅜㅜㅜ진짜거짓말안하고 이거만계속기다리네요ㅜㅜㅜㅠㅜㅜㅡ♥♥♥♥♥
10년 전
독자95
수정이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루루에요~~~ㅋㅋㅋㅋㅋ진짜친한친구인것같아요 ㅋ부럽다..!!
10년 전
독자97
졍듀뎡 츤데레 예뻐요ㅠㅜ
10년 전
독자98
하아...상견례라니...ㅋㅋㅋ
10년 전
독자99
ㅠㅠㅠㅠㅠㅠ 수정이랑 징어랑 훈훈하네여
10년 전
독자100
암호닉 쇼리신청이요!
재밋게보고있어요작가님ㅠㅠ

10년 전
독자101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역시 츤츤수정...ㅎㅅㅎ...그ㅡ나저나 김종인이랑 카톡한거 현실남매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4
[씽씽카]신청이요!!아 정수정 츤츤돋네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수정이 외로울듯..징어가 빨리 학교를 간편도 보고싶어욬ㅋㅋㅋㅋ이와중에 백현이 연락기다리는 징어도 기야움
10년 전
독자105
이런 츤데레같은ㅠㅠㅠㅠ 너무귀여워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6
수정이가 젤좋아요 어떡해여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이거보고 수정이한테 입덕 ㅋㅋㅋㅋ저런친구잇엇으면 짱
10년 전
독자107
듀뎡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10년 전
독자108
암호닉 라마 신청합니다!
수정이 정말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정이 같은 친구 있으면 정말 좋겠다!

10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정이 겁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수정이완전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정수정ㅜㅜㅜㅜ됴탕ㅜㅜㅜㅜㅜㅜㅜㅜㅡ
10년 전
독자112
수정이 너무 착해요ㅠㅠ얼른 학교에서 노는 모습 보고싶다!
10년 전
독자113
와 수정이 이쁘 ㅠㅠㅠㅠ귀여워 ㅠㅠㅠㅠ둘이 평생 친쇼!!
10년 전
독자114
아ㅠㅠㅠ좋다 진짜저런친구한명만있었으면 좋겠다
10년 전
독자115
저런 친구가 제일 편해요!!!! 내 친구 사랑해!!
10년 전
독자116
수정이츤데레ㅣ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ㅡ
10년 전
독자117
츤츤수정좋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18
진짜우정쩔
10년 전
독자119
졍졍마이졍ㅠㅠㅠㅠㅠㅠㅠㅠ졍수졍뭔데예쁘져
10년 전
독자120
호두에요ㅠㅠ아휴수정이진짜이쁘다그러니까내가수정이여덕이지ㅠㅠ
10년 전
독자121
나나암호닉할래여!!!!한옥으로할래영..♥수정이ㅠㅠㅠㅠㅜ징어랑둘다너무착해ㅠㅠㅡ김종인은언제나츤데레닿
10년 전
독자122
수정이같은친구잏었음좋겠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봄이예용!!!!! 징어랑 수정이 짱친>< 티격태격해도 친구는친구죠ㅜㅠ면회가는거빨리보고싶당..ㅎ
10년 전
독자125
버블티에여1수정이츤츤ㅠㅠㅠ진짜수정이같은 친구있었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구가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26
우와 저도 수정이같은 친구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종인이는 언제나 츤츤거리고ㅋㅋ백현이랑 럽라군요?후후후훗 전 완전 찬성!!이에요ㅋㅋㅋㅋㅋ행쇼해랏♥♥
10년 전
독자127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데레데레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8
츤츤뎡듀뎡!
10년 전
독자130
수정아ㅠㅠ너겁나좋아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짶츤츤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너무좋아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주행하고왓는데 암호닉신청할게요!!!! 모닝빵 으로 신청할게요!!!! 다음편빨리써주세용ㅠㅠ진짜짱잼♡♡♡
10년 전
독자132
와진짜수정이같은친구잇으면 짱짱좋을듯!
10년 전
독자133
수정이도 츤데레ㅠㅠㅠ츤츤거려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친구없나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ㅋㅋ뎡듀뎡ㅋㅋ왜이리귀여웤ㅋㅋ둘잌ㅋ진짜귀요미츤데레수정잌ㅋㅠㅋㅋㅋ
10년 전
독자135
우와 나도수정이마이졍처럼 좋은친구사귀거싶다!♡
10년 전
독자136
뎡듀뎡 진짜 평생지기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거리고ㅜㅜㅡㅜ
10년 전
독자138
으헠캭!!!!!!!!!!!!!!!!!!!!!!귀엽당
10년 전
독자139
아.....진짜예뿌다왜이렇게엠브지수정아.......저알수정이짱이ㅏ
10년 전
독자140
수정이츤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1
츤데레..♥
10년 전
독자142
아브금좋네여 저도 친구한테 전화좀 해야겟다ㅏㅏㅏ
10년 전
독자143
칸트에여! 마이졍 귀여어ㅜ........듀뎡아 구여우ㅠㅠㅠㅠㅠㅠ듀뎡이 ㅈ꺼해두대ㅕ여?제꺼....흡....재밌어여 오늘도 잘보구 갑니다 ㅠㅠㅠ
10년 전
독자144
초밥이암호닉신청할께요ㅠㅠㅠ저번에말한거같앗는데확인어찌가능하나요(?)
10년 전
독자146
수정이매력터져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7
둘다츤츤쩐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랑친구는상상도못하는데..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뎡이같은친구없나여?겁나잘해줄수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8
우와!!암호닉신청열렸다!![짱구짱아]로신청합니다.수정이와의진한우정이느껴지네요.저렇게욕도하는편한사이가있으면든든하겠어요ㅎㅎㅎ
10년 전
독자148
과일빙수에여ㅠㅠㅠㅠ졍이랑징 평생지기
10년 전
독자149
정수정은 거꾸로해더 정수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요망징] 신청하께여♥ 꽉찬하투ㅠㅠ
10년 전
독자150
뚜시뚜시!!수정이같은친구ㅠㅠㅠㅠㅠㅠ정말좋은친구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평생지기친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1
마이뎡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2
정수정 캐싴하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3
이썰엔 츤츤이들이 왤케많아여ㅠㅠㅠㅠㅠ젛ㅂ니다ㅠㅜㅜㅜ
10년 전
독자154
좋은친구네요!저런친구면평생친구해야겟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5
듀뎡이 뭔가 상속자들 캐릭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6
끙 마이졍 내가 너때문에 앓는다ㅠㅠㅠㅠㅠㅠ졍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7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수정이 츤데레
10년 전
독자158
마른당근이에요!
오랜만에 수정이도 만나고 재미있는ㄷ ㅔ이트 했을거같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네도 행쇼해라 어휴 그나저나 변백현은 왜 연락을 안하는 것일까여 왜때무네.... 어서 연락하라고!! 기다리고있잖아@!@

10년 전
독자159
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쩐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피자예요!! 정수정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수정같은 친구가 진짜 오래가는 친군뎈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1
ㅠㅠㅠㅠ수정아ㅠㅠㅠㅠㅠ그리고징어는손두개면눈꼭감고귀막으면되지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정이츤데레가오늘짱!조만간진짜징어학교갔으면좋겠다!!!
10년 전
독자162
[시선] 신청이요!!!!!!!!! 으항 오늘도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엉엉 마이졍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정이너무예뻐 마이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백호로신청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4
츤츤 수정아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5
미미입니다!친한친구랑편하게노는게!좋네요 ㅋㅋ서로를걱정하고가끼는게보여서좋아용 ㅋㅋ
10년 전
독자166
나두 수정이같은 친구 좀 누가 만들어줘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7
수정아ㅠㅠㅠㅠㅠㅠ수정이 츤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ㅠ ㅠ ㅠ이런친구있었음좋겟닿 ㅠ ㅠ
10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저런친구한명있어?ㅆ으면
10년 전
독자170
이런 츤츤이친구있어서 좋당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7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정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2
츤츤수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3
라인임돵그긐ㅋㅋㅋㅋㄱㅋ진짜둘다귀여워죽겠네익ㅇ그그그그긐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4
부럽다 진짜 저런친구있었으몀좋겠ㄱ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75
진짜 이런친구 부럽다ㅜㅜㅜ완전 이상적인 친구예요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6
ㅌ츤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슈ㅕㅇ아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7
하이하이 치즈밥버거에염 ㄱ래서 결국 밷현이한테 연락은 안온거에요??
10년 전
독자178
암호닉 빅파이로 신청이요!! 왜죠? 왜 출연자들이 츤츤들이죠? 왜 겁나 내 사랑인거죠? 브금싱크대박ㅠ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0
[부릉] 아ㅠㅠㅠㅠㅠ대박... 암호닉신청이요!!!♥♥
으ㅠㅠㅠ듀뎡아사랑햄♥

10년 전
독자181
ㅠㅠㅠㅠㅠㅠㅠ아 저 정말 이것때무네 츤츤을 너무 좋아하게 될듯♥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2
졍수졍..........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런친구흔치않다 꽉잡아야지
10년 전
독자183
뭔가 찡하다ㅜㅜㅜㅜㅜㅠ까
10년 전
독자184
길라잡이에요..!!뎡슈졍사랑스럽네요허허허!!!츤데레귀여우뮤ㅠㅠ!!!잘봤어요!
10년 전
독자185
츤츤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너무 좋아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6
마이졍 ㅡㅠㅠ진짜쓸쓸하겠다
10년 전
독자187
오또카킨내꺼하자 졍아..
10년 전
독자188
츤츤대는데 다정한 수정이ㅜㅜ저런 친구가 피료해.....
10년 전
독자189
텐더에요 저런친구 필요하죠ㅎㅎ잘보구가영ㅎ
10년 전
독자190
츤츤수정이ㅠㅠ넌츤츤이잘어울려!!
10년 전
독자191
수정이도 츤데례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2
학교온제가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음울ㄴ음
10년 전
독자193
암호닉신청할래여!!![겨울이생일]이요!!!!!
친구랑 노는 징어에게서 학생미가 보이네요ㅋㅋㅋ니니의 자음문자 정말.....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4
ㅜ다츤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ㅡ수뎡이도 조닌이도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어휴좋다ㅠㅠ
10년 전
독자196
마이졍 완전 귀여움 터짐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7
푸틴이에요!! 으 ㅋㅋ 수정이도 츤츤하네요 ㅋㅋ 수정이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98
오ㅏㅠㅠ친구 대박
10년 전
독자199
배고파요에요 나도 수정이같은친구 있음 거나 행복할듯 정수정씨 내옆으로 오는걸로
10년 전
독자200
수정아ㅠㅠㅠㅠㅠ이쁘다이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1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
10년 전
독자202
아냐수정아넌나의졍이야마이졍
10년 전
독자203
ㅎㅎㅎ남자도 남자지만 학생에겐 친구도 중요하죠!!!! 근데 다 가졌네요!!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4
수정이 갖고 싶다 둘 다 너무 예뻐서 죽겠어요ㅠㅠ 둘 싸우지 않았으묜 한다롱ㅎ
10년 전
독자205
수정ㅇ아ㅜㅜㅜㅜ이뻐ㅜㅠㅠㅠ
10년 전
독자206
츤데레수정이ㅠㅠㅠㅠㅜ이쁘당!!!!!둘도없는친구인거같아요 서로에겐 ㅋㅋ ㅣㅜㅅ군 잘보곡ㅋ니다~~
10년 전
독자207
ㅋㅋㅌㅌㅌㅌㅋㅋㅋ긔여워
10년 전
독자208
수정이의 징어사랑 ㅠㅠ 징어도 수정ㅇ이 댜릉댜릉해
10년 전
독자209
수정이ㅠㅠㅠㅠ이뻐아주
10년 전
독자2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수정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ㅏㄱ
10년 전
독자211
암호닉!!! 구래서 로 신청이요ㅜㅜ 그동안 암호닉 신청하고싶어서 이날만기다렸어요ㅋㅋ 수정이도 오랜만이고 암호닉도 신청해서 좋네여ㅋㅋ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12
징어수정 징수~행쇼ㅋㅋㅋ
10년 전
독자214
마이정♥
10년 전
독자215
수정아ㅠㅠㅠㅠ아이고 둘이너무예쁘고귀엽고사랑스럽고깜찍해요ㅠㅠ 보는내가다 흐뭇하다
10년 전
독자216
츤츤츤측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7
둘다츤츤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8
ㅠㅠㅠㅠㅋ큐큐큐큐큐ㅠㅠ큐큐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9
아 둘이 츤츤대는거 너무 좋아여ㅕ... 왜때문에 저는 저런친구없는거죠(부들부들)
10년 전
독자219
헐 암호닉 블리로 신청이요!!!!아 오늘퍈 수정이 ㅠㅠ 너무 귀여워요...아님척 뒤에서 다 챙겨주고 걱정해주는거보니까 굉장히 부럽네요^^...와타시의 친구들은 뭣하냐?ㅎ
10년 전
독자220
정수정 같은 친구 하나 있으면 소원이 없겠네요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정수정ㅠㅠㅠㅠㅠ 알라뷰♥♥♥
10년 전
독자221
수정이 이쁘다퓨ㅠ
10년 전
독자222
정수정특집이지만 간간이 계속 등장하는 백현이...
럽라는계속가는건가요..ㅋㅋ종인이도 많이 등장시켜주심...좋겠어요~~^^

10년 전
독자223
정수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츤츤돋지만 그게 니 매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4
눈두덩이예요ㅠㅠ수정아ㅠㅠㅠㅠ수정이 특집이라니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쟈갑게 생긴게 하는짓은 츤츤데레데레ㅔㅠㅠ아유 작가님 글 읽으니까 친구들 보고싶은..흡..ㅂ....브금은 또 왜 이렇게 친구돋는지ㅠㅠ마이 베스트프렌드~래...하..수정이 특집이라면 잠시 변백현과 김종인을 잊어도 좋습니다..수정아 너도 집에 조심히 들어가고 징어야 너도 조심히 들어가렴..계속해서 이 우정을 이어나가야한단다ㅠㅠ엉엉 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려요!하트!:]
10년 전
독자225
긴가민가예요 마이져유ㅠㅠㅠㅠㅠ 우디수졍이유ㅠㅠㅠㅠㅠㅠㅠ 예뻐ㅠㅠㅠㅠ츤츤거리는데 죠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6
수뎡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7
마이졍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8
으이그 츤츤들
10년 전
독자229
구름위에호빵맨
이걸루해주세여!!!!!,너무잘보고잇어용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0
아정말너무훈훈하네요ㅠㅠ
수정이너무착하고매력있는거가타요ㅠㅠ

10년 전
독자231
저런찬구어디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2
수뎡이당....
10년 전
독자2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
10년 전
독자234
이뻐이뻐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5
겁나 김종인ㅇ 카톡출현ㅋㅋㄱㅋㅋㄱ
10년 전
독자236
비타오백이에여! 수정언니 여덕인 전 이 글을 읽으면서 징어의 연애사 때문에 설레고 츤츤오빠 김종인 때문에 설레고 이그조의 비글비글때문에 웃고 수정이 때문에 죽는다는^^... 작가님 짱짱!
10년 전
독자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사랑함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우리수졍이좋아하는건또어떡해아시고(부끄러워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잉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재미쪙!!!!!!!!!!!!!!!!!!!!!!!!!후후ㅜ후후후정주행중!
10년 전
독자238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츤츤거리면서 다 해줘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9
듀뎡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도 진짜 츤츤
10년 전
독자240
역시난클스탈이좋아!수정이가갑임ㅇㅇbbb
10년 전
독자241
정수정ㅇㅍㅍㅍㅍ퓨ㅠㅍㅍㅍㅍㅍ퓨ㅠㅠㅠ퓨ㅠ내여신님ㅍㅍㅍㅍㅍ픂퓨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2
잘보고 가요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43
아유 내여자들
10년 전
독자244
둘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5
ㅋㅋㅋㅋ츤츤쯘다..bbb
10년 전
독자246
수정이아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47
수정아ㅠㅠㅠ
10년 전
독자248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ㅜㅠ
10년 전
독자249
그루미에요! ㅎ 이제서야 보게됬네요 ㅠㅠ 그래도 잘보구갑니당~~ 수정이 매력..bㅠㅠ
10년 전
독자250
아뎡수져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 수뎡이 오또카지ㅜㅜㅜ
10년 전
독자251
아유 진짜ㅠㅇ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2
수정이 츤츠뉴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정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4
아아수정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5
수정이같은 친구잇는 여주는 복받는듯ㅠㅠㅠ
10년 전
독자2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더
10년 전
독자257
아 역시 뎡수뎡 내여자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8
예쁘다수정아ㅠㅠㅠ나도저런친구ㅠㅠㅠ
10년 전
독자259
수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0
수정이너무이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
10년 전
독자261
으유 정수정 ㅠㅠㅠㅠㅠ 제가 다 감동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2
졍졍수졍이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3
어디서 내여자냄새안나니
10년 전
독자264
ㅋㅋㅋㅋ수정이도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10년 전
독자265
어휴 넹ㅋㅋㅋ
10년 전
독자266
여기는 왜 다 츤데레져ㅜㅜㅜ
10년 전
독자267
수뎡이 귀여운 수뎡이♥ 작가님 퀄리티 쩔어요dd 짱짱짱짱짱
10년 전
독자268
오늘은 제여자 특집이였네요(싱긋
10년 전
독자269
정수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재밌어요 츤츤
10년 전
독자271
오구오구 수졍아ㅠㅠ 안그런척하면서 은근히 챙겨주고 졍졍마이졍이 츤데레의 정석이여ㅠㅠㅠㅠㅠ 어휴ㅜㅠㅠ 너무 예뻐 잔짜 마음씨도 곱게쓰고 짱친이라니 생각만해도 좋아 진짜 ㅠㅜㅠㅠ 재밌쪄재밌쪄여 짱짜걸
10년 전
독자272
헐수정이예뻐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
10년 전
독자273
훈훈하다ㅠㅠㅡ
10년 전
독자274
아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5
아유 캐릭터보소 진짜예쁘다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6
오구오구 수정이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7
아 둘다 넘 귀엽다ㅜㅜㅜㅠㅜㅜㅠ
10년 전
독자278
신알신뜨지마자 달려왔는데 또또 재밌다 정수정의 그츤데레조차 귀
엽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수정ㅋㅋㅋㅋ진짜귀여웤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0
수졍아ㅠㅠㅠㅠㅠㅠ이쁜것 쌍으로훈후뉴ㅠ
10년 전
독자281
아ㅋㅋㅋㅋ마이졍ㅋㅋㅋㅋㅋㅋㅋ둘다 너뮈 귀여워요ㅋㅋ
10년 전
독자282
마이쪙도 츤츤데레데레돋네ㅜ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수졍아 사랑해ㅜㅜㅜㅠㅠㅠㅠ넌 성질부려도 귀야워♥
10년 전
독자283
오구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정이왜저렇게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쥭네죽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4
아정수정겁나귀요미♥나도저런친구쫌..;;
10년 전
독자285
저런친구부럽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86
진짜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둘은스캔들안나죠
10년 전
독자287
마이쪄유ㅠㅠㅠㅠ진짜왜들다들이뻐ㅠㅠㅠㅠㅠ츤츤대는것부터해서 아휴아휴 이쁘다
10년 전
독자288
아미쳐ㅠㅠㅠㅠㅠㅠㅠ겁나좋은칭구다진짜소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9
ㅇㅏ진짜 정수정 ㅠㅠㅠㅠㅠㅠㅠ겁나 ㄱ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0
둘이잘어울령ㅋㅋㅋㅋㅋㅋ평샐친구해라
10년 전
독자291
정여신..하악.....언니...날가져....
10년 전
독자292
수졍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3
저런 친구가 있는 징어는 참 복 받은 것 같아요ㅜㅜㅜ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294
정수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저러면서 챙겨줄거다챙겨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친규같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5
으아나 마이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울게 할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수정이는 어디서나 예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ㅓ랑 수정이랑 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래기들ㅠㅠㅠㅠ행셔!!!!!!나도 수정이같은 친구 좀...끙끙
9년 전
독자296
마이졍마이졍ㅎㅎㅎㅎ아진짜 수정이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저런 칭구 잇엇으며뉴ㅠㅠㅠㅠㅠㅠㄴ너무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7
마이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8
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이제서야..수정아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
9년 전
독자299
수정이도 츤츤~♥ 여기 등장인물들 다 츤데레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0
나랑내친구보는느낌이닼ㅋㅋㄱㅈ긴짜 저런친구하나만잇어도좋은듯
9년 전
독자301
으아 정수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진짜ㅠㅠㅠㅠㅠㅠ수뎡이가짱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3
수정이 귀여워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끼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4
ㅜㅜ진짜 정수정 완전좋아 더런 친구 ㅜㅜㅜㅜ완전 조움 친구야 보고싶다
9년 전
독자305
둘이데이투해쑈ㅜㅜ 수졍이너무조아 저런친구짱짱죠음이야ㅠㅠㅠ
9년 전
독자306
수뎡아ㅠ 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2 16:56 ~ 5/22 16: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