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님? 왜 부모님 때문이라고요? "
" 응, 어쩌다보니까 그랬지. 우리 엄마 살려야하는데 별 수 있나 "
The Crown Game 05-1
Write. 일산화탄소
전정국이 도통 일어날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소란스러웠던 B팀 조직원들을 다 보내고 나니 남은 건 누워있는 전정국 옆에 있는 정호석, 자고 있는 전정국 그리고 다음 게임이 일어날 곳 분석한다는 김석진 뿐이다. 나도 꼴에 같은 조직원이라고 전정국이 걱정돼서 전정국의 수혈팩을 괜히 만졌다.
“ 이거 수혈팩 누가 가져왔어 ”
“ 그거 김태형이 ”
“ 그 개새끼가 진짜! ”
전정국은 A형인데 지금 꽂혀있는 수혈팩은 AB형이다. 화가 치솟는 바람에 그냥 전정국 팔목에 꽂혀있던 바늘을 빼 버렸다. 역시나 전정국의 팔에선 피가 나오지만 상황이 상황이니 그런 걸 신경 쓸 겨를 없이 지하로 향했다.
조직이 조직인 만큼 지하에는 꽤 많은 것들이 있다. 예를 들어 병원, 의료도구, 그리고 무기창고. 병원이 왜 조직 지하에 있냐고 묻는다면 답은 간단하다. 내가 총에 맞아서 수술을 해야 하는데 대학 병원에 가서 총에 맞았다고 하면 난 치료받기는 무슨 그대로 경찰들에게 끌려갈 것이다. 그런 일을 대비하기 위해 조그만한 병원이 지하에 있는 거다.
전정국을 들쳐 업고 뛰었다. 지금 내 눈엔 아무것도 들어오지 않는다. 이대로 전정국을 방치하면 혈액이 응고돼서 죽는다는 걸 알기에 더 시급했다. 어릴 때 내 눈 앞에서 혈액이 응고되어 죽는 사람을 봤기에 더 시급했다. 전정국 제발 죽지만 마. 너 없으면 우리 이제 게임 어떻게 뛰냐, 인마.
전정국이 수술실에 들어갔다. 지금 우리 팀에 남은 감정은 분노, 짜증도 아닌 후회뿐이다. 확인하고 수혈했어야 했는데, 왜 확인을 안 했지. 전정국 잘못되면 어쩌지. 나중에 김태형 그 새끼 죽여야겠다. 아무리 다른 팀이어도 잘못 된 일을 한 게 아닌가. 호랑이도 제 말하면 온다더니 호랑이가 아닌 고양이 새끼가 왔다.
“ 어이쿠, 전정국 수혈 잘못 받았다면서요? "
" 개새끼야 “
“ 쟤 잘못되면 A팀은 이제 어떻게 해? 큰일났네 ”
“ 저 새끼 꼭 살거야. 쟤가 죽든 살든 넌 쟤 일어나면 네가 죽는거야 ”
“ 사람 무서워서 살겠어요 윤기 형? 정신 좀 차려요. 팀장님도 가만히 계시는데 일개 팀원이 왜 이럴까 ”
“ 너 이 짓 벌인거 김탄탄도 알아? ”
“ 모르지. 아무것도 몰라야 해 탄탄누나는 ”
원인제공자인 김태형이 나타났다. 고개를 숙이긴 무슨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뻔뻔히 나오는 태도에 기가 찼다. 저러고도 사람이라는 건지. B팀은 무슨 일을 꾸미는 건지. 아 김탄탄이는 모른다고 했으니까 오로지 김태형의 개인 행동인건가.
제 할 말만 하고 사라진 김태형을 곱씹다가 석진이 형한테 갔다. 이대로 전정국을 둘 생각인건지, 김태형을 살릴 생각인건지 무슨 생각을 하는지도 모르겠다. 무표정을 유지하는 석진이 형의 입은 좀처럼 열릴 생각을 하지 않았다.
“ 형, 이대로 둘 생각이에요? ”
“ ... ”
“ 이대로 끝이면 전정국은! 그리고 저 쓰레기 새끼들은! ”
“ ... ”
“ 진짜 무책임하다. 팀장이라면서요. 팀장이라면서! 근데, 근데 왜 그래요. 무슨 말이라도 좀 해 봐요! 괜찮을 거다. 김태형을 족치겠다. 어떤 말이라도 좀 해 보라고요 형 ”
괜찮을 것 같던 나는 눈물을 보였고, 석진이 형은 미동도 없이 계속 그대로 앉아있기만 한다. 내가 형한테 대들 때 마다 날 통제 해 주던 전정국은 수술실로 들어간지 오래고, 정호석은 충격이 큰 건지 앉아서 허공만을 주시한다.
전정국이 사라진 A팀은 모든 것을 잃은 듯 무너져 내렸다.
댓글 달고 구독료 반환과 크라운 받아가세요!
암호닉 신청은 [ ] 안에 해 주세요ㅠㅠㅠ 작가 눈이 안 좋아서 잘 못 봐요ㅠㅠㅠ
늦게 온 주제에 분량이 짧다고 하시면 전 당당히 오늘 밤에 또 올라올 거라고 말씀드리지요 하하
죄송하고 고마운 암호닉 분들 (Ctrl+F로 간편히 찾기 )
The Crown Game 암호닉
쿠키 C3
다홍 C2
투덥이 C3
레연
메로나 C3
돌하르방 C2
꽃잎 C3
골드빈 C3
당근 C4
정전국 C5
버뚜 C3
스티치
쿠야쿠우
꿀링
아이
귤 C2
로렌 C3
꿀떡맛탕
후드집업 C3
늘예솔 C1
체니체니첸
쩡구가 C2
첼리 C3
오늘로
chimmy C5
동도롱딩딩 C7
By C3
사과잼
핑쿠몬 C1
밍융깅 C5
링링뿌 C3
쿵따리샤바라
메리크리스마스성탄절
지민이바보
ㅈㅈㄱ C3
윤기모찌 C1
오투 C2
뱁새
여백 C3
닭갈비
꾸꾸 C3
잔디
복동 C2
힘다 C2
뻐꾸기 C1
뀨잉꾸가
봄봄 C3
성인정국
토토네 당근가게 C1
소뿡 C1
따슙 C1
침침
탱탱 C1
갓태형 C1
넌봄 C2
소녀
동룡 C1
빠네빠네
ㅈㄱ
두부
꼬끼오
민빠답없
김태형
백설공주
0207 C1
청춘
육이영
판도라
자몽쥬스
| 일산화탄소의 이야기 |
안녕하세요 오늘도 염치없이 늦은 일산화탄소입니다
분량이 너무 짧죠ㅠㅠㅠㅠㅠ 쓰다보니 너무 길어져서 한 번에 읽기 불편하실 것 같아서 잘랐더니 너무 짧아져 버리는 효과가 나타났어요! 5-1 5-2 부담 없이 보시라고 이번 화와 다음 화는 5포인트일 예정이에요!
오늘은 윤기 시점인데 잘 보셨나요?
기다려주신 독자님들께 너무 죄송해서 스포 하나 하자면 오늘 밤에 들고 찾아올 5-2에선 윤기의 과거가 나올 수도... 하하하 이상 지각쟁이 일산화탄소 입니다.
늘 감사하고 죄송해요 독자님들! |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인스티즈앱 ![[방탄소년단/조직물] The Crown Game 05-1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5/12/02/21/0763821343586b99dc88effbde26007f.gif)

절대 안 망할 거 같았던 배스킨라빈스 근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