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나, 누나는 왜 색이 없어요? "
" 감정이 없으니까. 그저 난 '상부의 개'일 뿐이니까 "
![[방탄소년단/조직물] The Crown Game 03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6/01/06/21/5e25dfd114756b88234ac7acd9e7de91.jpg)
The Crown Game 03
Write. 일산화탄소
[Team A 전정국. Team A, Purple
2015.01.05. PM. 23 : 00
Dopy측과 접촉 후 Superiority 클럽에서 고위 간부들 몰살 임무
단독 수행. 수행 완료시 Total 50으로 올라갈 것으로 보임]
아, 짜증난다
클럽은 언제 와도 불쾌한 곳인데 이런 곳에 단독으로 게임을 하러 오는 건 분명 상부가 우릴 엿 먹이기 위함이다. 상부는 우리한테 고마워하기도 모자라서 이렇게 개고생을 시키는건지. 내가 꼭 상부한테 반대로 엿 먹일거다.
“ 오빠, 혼자 왔어? ”
역시. 꼭 이렇게 들러붙는 것들이 많다. 인이어에서 분명 민윤기가 뭐라고 하는 것 같은데 노래 소리에 묻힌다. 짜증나 그냥 인이어 꺼야겠다.
“ 아니, 일행있어”
일행이 있다고 해도 붙는 화떡. 이렇게 파인 거 입으면 꼴릴 줄 알고 입는 것 같은데, 전혀.
몸하고 얼굴이 예쁘면 뭐해. 김탄탄이 훨씬 더 예쁜데. 아, 뭐래. 김탄탄이 여기서 왜 나와. 미쳤나보다 진짜
이것들은 왜 룸을 잡아서 놀고 지랄이야. Dopy쪽과 접촉한 뒤 소형 리볼버를 챙겨 나왔다. Dopy측에서 준 건 수면제 그리고 소형 총. 왜 고위 간부 새끼들은 꼭 룸을 잡고 노는건지 모르겠다. 아, 물론 룸을 잡고 놀면 나야 몰살시키긴 좋지. 2층 13번 룸에 들어가기 전 껐던 인이어를 다시 켜고, 민윤기에게 연락했다.
“나 지금 13번 룸 앞이야.”
“그 새끼들 지금 놀고 있으니까 웨이터인 척 들어가서 술에 수면제 타”
“귀찮게. 일단 알았어. 혹시 모르니까 14번 룸에 A팀 몇 명만 배치해둬”
“전정국, 지금 다른 애들...”
귀찮은 마음에 그냥 인이어는 다시 꺼버렸다. 민윤기가 알아서 하겠지 뭐. 이러라고 Dopy가 수면제 준건가.
“ 술 따라 드릴게요 ”
“ 웨이터가 반반하게 생겨서 여자 꽤나 울리겠다? ”
“ 허허허 그러게요. 사내새끼가 곱상하게 생겼네”
아, 이걸 지금 죽여 말아. 진짜 거슬린다. 마음 같아서는 바로 리볼버 꺼내고 싶은데 참아야지
“ ... ”
“ 사내구실은 할 수 있어? 응? 말 좀 해 봐”
저것들 옆에서 웃고 있는 술집 년들이나 나한테 농담 던지면서 웃는 저 간부새끼들이나 다 똑같다. 이제 수면제도 다 넣었으니 10분 뒤에 들어오면 되겠지. 옆 방 가서 작전이나 다시 수정해야지
“너희 뭐야”
“넌 보면 모르냐. 섭섭하게 이럴거야?”
왜 B팀이 여기있는거지. 김남준, 김태형, 박지민 얘네 진짜 골 때린다. 아 민윤기 뭐야 내가 분명 A팀 배치하라고 했을텐데. 민윤기 너도 상부 따라서 나 엿 먹이냐?
“민윤기 이거 뭐야”
“야! 아무리 다른 팀이래도 이게 뭐냐 이게! 어린 새끼가”
“형 얘네 뭐냐고”
“내가 아까 말했잖아. 우리 팀 급하게 다른 작전 투입됐어. 그러게 누가 중간에 끊으래?”
그럼 난 지금 얘네랑 작전을 같이 해야 되는건가. 근데 그렇게 되면 Total 못 채울 것 같은데. 민윤기는 무슨 생각인거지 진짜
“ 우리도 리볼버 있어 새끼야 걱정 마 ”
“ 너희 걱정 안 하고, 오늘 이 작전 무슨 일이 있어도 나 단독 게임이야”
“야 그러다 작전 실패하면”
“그런 거 신경 쓸 사이야 우리가? 이번 작전 단독 플레이 할 거니까 끝날 때까지 기다리던가 너희 팀 방으로 꺼지던가 해”
진짜 거슬리게. 10분은 된 것 같으니까 13번 룸으로 다시 옮겨가볼까. 병신들같이 다 뻗어있겠지
*
*
*
“ 누나, 어쩌지. 전정국 단독 플레이 한다는데”
“ 그 새끼 자존심만 더럽게 세 진짜. ”
“ 쟤 어떡해. 그냥 우리 복귀해 말아 ”
“ 걔 들어가고 1,2분 뒤에 너희도 투입한다. 그니까 지금 리볼버 상태 살펴. 방심은 금물인 거 알지 ”
전정국 쓸 데 없는 놈. 아니 왜 우리가 도와주겠다는 데 지랄이야? 탄탄누나한테 이야기는 했고, 그냥 우리는 투입되는 것 같다. 옆에서 김남준은 탄탄누나랑 계속 인이어로 대화중이고, 김태형은 또 빙구같이 바보 짓 한다. 쟤 언제 철 들어 진짜. 아, 내가 리볼버 점검 해야겠네
그나저나 전정국은 왜 이렇게 안 오는지 모르겠다. 수면제 먹였으니까 1,2분이면 끝나는 게임 아닌가 왜 생각보다 늦어. 안 되겠다. 우리도 투입해야 될 것 같아 준비 해 가자
*
*
*
자고 있는 간부들을 죽이는 일은 쉬웠다. 자고있는 것들이니 소음기를 꽂은 총으로 쏘기만 하면 죽는데, 뭐 1분도 안 걸리는 게임이다. 하나씩 죽이고 있는데, 어디선가 총알이 날아왔다. 뭐지. 다 잠들었을텐데.
뒤를 돌아보니 한 명이 자는 척을 했었나보다. 아, 등 아파. 당황스러움과 고통이 겹쳐져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 사이에 다리도 맞았다. 더럽게 아프네 진짜. 짜증난다. 괜히 B팀 보낸건가
또 총소리가 들린다. 이렇게 조직 생활이 마무리 되는건가. 아직 김탄탄이한테 고백도 못 했는데. 아, 아쉽다. 싫은 척 했어도 아직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총소리가 난지 한참 된 것 같은데 아무것도 날 관통하지 않았다. 이상한 느낌에 뒤를 돌아보니 날 쐈던 놈이 피를 흘리며 죽어있다. 그리고 그 뒤엔 B팀 박지민이 총을 들고 서 있다.
“ 그러게 내가 우리 필요할 거라고 했지 전정국 ”
“ 꼴값은 다 떨더니 꼴이 이게 뭐냐 ”
“ 야, 애 냅둬. 저거 사춘기 아직 안 끝났어 ”
B팀이 이렇게 반가운 적이 있던가. 진짜 나한테 한 마디씩 잔소리를 하는데도 그렇게 고마울 수가 없더라. 쟤네랑 같이 상부 엿 먹이자고 민윤기한테 말 해야겠어.
“ 지랄 마. 혼자서도 해결 할 수 있었어 ”
고마우면서도 이런 모진 말이 나가곤 한다. 나중에 B팀 방에 소심하게 리볼버라도 줘야지
근데 뭔가 느낌이 이상하다. 피를 많이 흘려서 그런가 온 몸이 축축하고 앞이 흐려진다. 일어나면 우리 팀 볼 수 있겠지.
댓글 달고 구독료 반환&크라운 받아가세요
암호닉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암호닉 |
The Crown Game 암호닉 쿠키 C2 |
| 잠깐만요 탄소야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온 일산화탄소입ㄴ니다. 방학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매일 수업을 들으러 나가서 방학 같지 않은 방학을 보내고 있어요 하하하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옆집 남자(필명)가 쓰는 옆집 남자(작품명) 이것도 제 작품이라는 것을! 하하 사실 이 필명으로 2가지 작품을 연달아 쓰면 곤란하고 독자분들께서 혼란이 있으실까봐 새로 필명을 만들었어요. 그럼 오늘도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하고 다음 편에서 봐요!
암호닉 신청은 환영입니다 |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인스티즈앱 
절대 안 망할 거 같았던 배스킨라빈스 근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