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나는 왜 여기에 들어 온 거예요? "
" 엄마 때문에. 아, 아빠 때문인건가 "
![[방탄소년단/조직물] The Crown Game 04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6/01/18/3/339ce4da1e60eb241a9e0e5b74a5fe9d.jpg)
The Crown Game 04
Write. 일산화탄소
전정국 이 새끼 미친 게 분명하다. 간부가 한 두 명도 아닌데 혼자 작전 투입을 가겠다니. 얘가 멀쩡히 돌아왔으면 말도 안 해 저렇게 다쳐놓을 거면서 왜 혼자 하겠다고 지랄인지 모르겠다.
과다출혈인지 긴장이 풀려서인지 정신 못 차리는 전정국을 데리고 차에 탔다. 아, 시트에 피 묻겠네
“ 태형아, 쟤 지혈이나 좀 해 ”
“ 에? 지혈? 싫은데요 ”
“ 시트에 피 묻는다고 냄새 나. 얼른 지혈 해 ”
“ 이대로 상대편 사라지면 이득인 건 우리잖아. 전정국 없는 A팀은 흔들릴 게 뻔하고, 작전을 실제로 이행할 사람도 없고. 그럼 크라운은 우리 거야. ”
“ 정신 차려. 쟤랑 우리랑 같은 처지야. 네가 그렇게 다쳐도 A팀이 그렇게 행동할까? ”
“ 충분히. 민윤기라면 하고도 남아. ”
“ 형, 태형아 그만 해. 그냥 제가 지혈할게요 ”
오늘도 뒤처리는 박지민이 한다. 저거 김태형 똥고집이 문제라니까. 아무리 다른 팀이어도 가끔은 협동 게임도 하고, 같이 지내던 시간이 있는데 저렇게 냉정한 애도 처음 본다. 그래서 탄탄누나가 맘에 들어하는건가. 김태형이랑 게임 뛸 때는 늘 탄탄누나가 김태형 제어하던데, 누나도 참 대단하다.
“ 형, 얘 피가 안 멎어요. ”
“ 최대한 빨리 속도낼게. 도착하자마자 태형이 너는 지하가서 수혈팩 챙겨오고 지민이는 곧장 A팀 방으로 가 ”
“ 얘를 박지민이 데리고 갔다가 또 민윤기, 김석진, 정호석한테 욕 먹으라고요 형? ”
“ 어쩔 수 없잖아. 김태형 너 자꾸 그런식으로 나올래? 협조 좀 해 ”
김태형이 오늘따라 말썽이다. 오늘 게임에서 실패한 부분이 있었나? 그것도 아니다. 그럼 이번엔 뭐가 문제지. 탄탄누나가 없으니까 하나도 모르겠다. 늘 누나가 게임을 뛰어서 그런가 이런 일은 없었는데. 김태형 정말 문제다. 얘를 어쩌면 좋지
“ 박지민 바로 A팀 방으로 가 ”
“ 태태! 수혈팩 좀 챙겨와줘 ”
박지민은 바로 김태형한테 수혈팩을 가져오라고 얘기했고, 김태형은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는 듯 잠시 인상을 찌푸렸다가 웃으며 차에서 내린다. 평소 또라이 같던 웃음도 남기며 말이다.
“ 형, 나중에 A팀 방에서 봐요 ”
싱긋 웃으며 들어가는데,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는 놈이 김태형이다. 이번엔 또 무슨 짓을 하려고 그러는거지. 난 쟤가 저럴 때면 제일 무섭더라.
*
*
*
“ 야, 예의도 못 배웠냐? ”
“ ... ”
“ 민윤기, 지민이한테 왜 그러는데. 뭐야 전정국 왜 저래 ”
태형이가 수혈팩을 들고 갑자기 상황실 문을 열더니 다짜고짜 A팀 방으로 가라길래 얼떨결에 도착했다. 아, 김석진 보기 싫은데.
이게 뭔 일이지. 문을 열자마자 지민이한테 짜증을 내는 민윤기와 지민이의 등에 피를 흘리며 업혀있는 전정국이 보인다. 민윤기 쟤는 왜 우리 지민이한테 짜증이야. 아, 내가 다 짜증나네
지민이가 전정국을 내려놓기 좋게 뒤에서 전정국을 받쳐주며 전정국을 소파 위에 눕혔다. 바로 태형이는 수혈팩을 정호석에게 던졌고, 어쩌다보니 A팀과 B팀이 거의 다 모인 것 같다. 왜인지 조용하다 싶었더니 마침 시비걸며 나오는 김석진과 방 문을 급히 열어재끼는 남준이까지. 모두 다 모였다.
“ 박지민, 이게 무슨 일인데. ”
“ 전정국 개인으로 게임 뛴다고 하다가 이 지경 난거니까 저희한테 뭐라고 할 생각하지 마요 ”
“너희는 뭐 했는데, 얘가 죽어갈 동안 뭐 한건데 ”
“ 하긴 뭘 해요. 얘 쏜 간부 죽이고 차 태워 온거지. 우리가 얘 지혈 안 했으면 얘 이미 죽었을걸요 ”
“ 넌 지금 사람이 죽는다는 말이 쉬워? ”
“ 형은 사람 참 쉽게 죽이면서 형 근처의 사람이 죽는다고 가정하면 그건 또 싫은가봐요 ”
흥분한 민윤기, 차분한 박지민 그리고 반박 못 하게 마지막 결정타를 치는 김남준. 김석진은 아직 상황 판단 중인건지 눈만 도르르 굴리고 있고, 정호석은 수혈 팩을 전정국에게 연결 해주며 피가 잘 공급되고 있는지 지켜보고 있다. 이대로 두면 A팀이고 B팀이고 누구 한 명 죽여야 이 분위기가 풀릴 것 같아서 입을 열었다.
“ 민윤기 애 좀 그만 잡아. 그리고 실제로 전정국이 지금 죽기라도 했어? 아니잖아. 그리고 쟤의 개인 판단을 왜 우리 팀한테 책임을 물어? 박지민, 김태형, 김남준이 늦게라도 안 들어갔으면 쟤 골로 갔어. 오히려 고마워해야 하는 상황 아니야?"
"다 나가 “
“ 생각 제대로 하고 살아. 너나 전정국이나 비슷한 거 알겠는데, 정신 차리고 살라고 ”
나도 모르게 흥분해서 안 그래도 이성을 잃은 애한테 너무 심한 말을 했나 싶다. 전정국은 지금 멀쩡하려나. 그러게 저 새끼는 왜 도움 안 받고 개인 플레이를 해서 일을 이렇게 크게 벌려. 쟤 일어나면 걷어차야지
“ ...누나, 괜찮아요? ”
“ 내가 안 괜찮을 게 뭐 있어. 너희는 다 멀쩡한거고? ”
“ 누나! 나 여기 여기 다쳤어 ”
“ 엄살 피운다 김태형. 자꾸 엄살 피울래? ”
“ 나 진짜 아픈데, 아파 ”
“ 방 들어가서 치료하자. 다들 쉬어 놀랐겠네 수고했어 ”
역시 박지민. 괜히 내 비타민이 아니다. 저렇게 귀여운 애가 이런 일은 어떻게 하는 건지 몰라. 오랜만에 내일은 게임도 없는 날인데, 보통 사람처럼 평범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
[ 긴급 속보입니다. 오늘 밤 23시 30분 경 정부와 관련된 간부들이 몇몇 죽은 걸로 추정되며 사망 장소는 s클럽이라고 합니다. 간부들은 싸늘한 시신인 상태로 장기 매매를 당한 것으로 드러났으며 오늘 클럽에서 남겨진 의문의 암호는 CIM=TB…]
댓글 달고 구독료 반환과 크라운 받아가세요
(암호닉 신청은 제일 최신화에)
쿠키 C3늘 감사하고 사랑하는 독자님들 (암호닉)
다홍 C2
투덥이 C3
레연
메로나 C3
돌하르방 C2
꽃잎 C2
골드빈 C2
당근 C3
정전국 C3
버뚜 C2
스티치
쿠야쿠우
꿀링
아이
귤 C1
로렌 C3
꿀떡맛탕
후드집업 C3
늘예솔 C1
체니체니첸
쩡구가 C2
첼리 C2
오늘로
chimmy C4
동도롱딩딩 C6
By C3
사과잼
핑쿠몬 C1
밍융깅 C3
링링뿌 C2
쿵따리샤바라
메리크리스마스성탄절
지민이바보
ㅈㅈㄱ C3
윤기모찌 C1
오투 C2
뱁새
여백 C3
닭갈비
꾸꾸 C2
잔디
힘다 C1
뻐꾸기 C1
뀨잉꾸가
봄봄 C2
성인정국
토토네 당근가게 C1
소뿡 C1
따슙 C1
침침
탱탱 C1
갓태형 C1
넌봄 C1
소녀
동룡 C1
빠네빠네
ㅈㄱ
두부
꼬끼오
민빠답없
김태형
백설공주
0207
청춘
생각보다 일찍 와서 놀라신 분들도 꽤 계실 것 같아요. 최근에 그냥 평소 쓰고 싶던 글 쓰고 혼자서 텅 빈 마음으로 글 쓰기도 해보고 오늘 카페에 가서 무작정 노트북 잡고 2시간을 앉아있었더니 겨우 잘 쓴 것 같아요. 슬럼프도 생각보다 빨리 넘긴 것 같고요. 혹시 그거 아시나요 " 그 시절 소녀와 소년 " 제가 평소 쓰고 싶어했던 장르의 작품이라는 거 하하하 그래서 마음을 비우면서 글을 썼어요 저 작품을 쓰는 덕분에 제 위기를 빨리 넘긴 것도 같고요. 이런 제게 실망하셨을 독자님들께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작가 되겠습니다. 암호닉은 제일 최신화에 신청 해 주세요작가의 말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인스티즈앱 
절대 안 망할 거 같았던 배스킨라빈스 근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