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너를 좋아하는 이유 전체글ll조회 1312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아침부터 달달한 향이 맴도는 교실 문을 열고 들어섰다. 

부승관, 권순영과 웃으며 떠들고 있던 이석민이 나를 발견하곤 쪼르르 달려 나왔다. 

대뜸 내게 손을 내미는 아이를 이상하게 쳐다보자 뻔뻔히 자신의 초콜릿은 어디 있냐며 내게 물어왔다. 

  

" 자다가 봉창 두드리는 소리 한다 또, 너 내가 미칠 거면 곱게 미치라고 했지? " 

" 뭐야, 칠봉. 내 초콜릿 없어? " 

" 너 나 말고 받을 애 많으면서 왜 이래? " 

" 아 걔네들 초콜릿은 네가 주는 게 아니잖아! " 

" 내가 주면 뭐 별다른 거냐? 바보냐, 어? " 

  

울상을 지어가며 이상한 논리로 내게서 초콜릿을 요구하는 이석민을 밀어내고 자리로 가니 부승관과 권순영이 손을 흔들어 보였다. 

간단히 손을 올려 인사를 받은 다음 가방을 열어 교과서와 필통을 꺼내는 순간 투덜거리며 내 앞에 앉은 이석민이 보였다. 

그래도 거의 죽마고우와 다름없는 친구들... 그래 친구들을 위해 집에서 집어온 abc 초콜릿을 하나씩 던져주니  

부승관과 권순영은 그 초콜릿 하나를 머리 위로 들고 복도를 활보하고 다녔다. 

복도에서 울리는 나도 여자한테 초콜릿 받았다!!!!!라는 외침은 가뿐히 무시한 채 앞을 보면 여전히 뚱한 이석민이 보였다. 

  

" 야 네 초콜릿은 상했냐? 아님 벌레라도 나왔어? 왜 그렇게 뚱해? " 

" ... " 

" 뭐야, 진짜야? 아닌데... 내가 가져올 때만 해도 멀쩡했는데? " 

  

 

이석민의 손에 쥐여져있는 초콜릿을 뺏어들어 이리저리 살펴보며 모르겠단 표정을 지으니 이석민이 말문을 열었다.
 

" 야, 칠봉. 너 진짜 몰라서 물어? " 

" 너 솔직히 말해봐. 너 이석민 말고 이석순이 진짜 이름이지? " 

" 아 그건 또 무슨 소리야! " 

" 그럼 네가 여자도 아닌데 왜 자꾸 돌려 말해!! " 

" ... 허, 아니 그러니까! " 

" 그래, 그러니까 뭐! "  

" ... 됐다, 됐어. 초콜릿 정말 고맙다 그래. " 

" 뭐야... 왜 이래 진짜... " 

  

실망한 기색이 역력한 표정을 지으며 한숨을 쉬던 이석민은 이내 몸을 돌려 칠판을 향해 앉았다. 

오늘따라 이상한 이석민의 모습에 고개를 갸우뚱 거리며 미처 다 하지 못한 숙제로 눈을 돌렸다. 

  

  

평소 같았으면 쉬는 시간을 기다리다 기다리다 지쳐 떠들어댈 이석민이 무슨 일인지 수업을 끝까지 조용히 들었다. 

부승관과 권순영도 떠들다 무언가 이상한 걸 눈치 채고 이석민에게 농담도 던지고 장난을 걸었지만 이석민의 반응은 미지근했다. 

심각성을 깨닫고 부승관에게 슬쩍 물어보니 부승관은 한심하다는 표정을 지으며 내 이마를 밀었다. 

  

" 아 왜! " 

" 니네가 무슨 세븐틴 유치원 천사 반 이세요? 왜 이렇게 다들 어려? " 

" 그게 또 무슨 개소리야! " 

" 알기 싫으면 그냥 가시던가~ " 

" 와 정말 얄밉다... " 

  

어찌나 얄밉던지 옆에서 관전하던 권순영이 얄밉다는 말을 하고 나서야 부승관은 다시 본론으로 넘어왔다. 

  

" 너네 혹시 감정고자니? " 

" ... 감정고자? 그건 또 뭐야. " 

" 왜 너네는 자기감정에 솔직해지지 못하냐 이 말이야, 어? " 

" 아 좀 알아듣기 쉽게 말해봐! " 

" ... 후 릴랙스, 릴랙스 상대는 감정고자야 승관아. 자 들어봐 칠봉. " 

" 알았으니까 빨리 얘기나 해봐. " 

" 너 지금부터 내가 묻는 말에 1초 만에 대답해, 그리고 모든 대답은 진실을 말해야 한다. 알았냐? " 

" 아 알았다고! " 

" 오늘 발렌타인데이라는 걸 알았을 때 누가 제일 먼저 떠올랐냐? " 

" ... 이석민? " 

"그러면 평소에 널 제일 많이 챙겨주는 애는? " 

" ... 이석민. " 

" 너네가 진짜 그냥 저스트 프렌드라고 생각하냐? " 

" ... " 

" 대답. " 

" ... 응. " 

" 그러면 이석민이 여자친구 만들어도 되겠네? " 

" ... " 

  

허가 찔린 것처럼 나는 선뜻 대답하지 못하고 고개를 숙였다. 

부승관은 그런 내 머리 위로 손을 올려 천천히 쓰다듬었다. 

  

" 감정이란 거 모른 척한다고 없어지는 게 아니야, 그렇다고 숨겨지는 것도 아니고. " 

" ... " 

" 다시 물을게, 이석민이 여자친구 만들어도 돼? " 

" ... 아니. " 

" 그럼 너 이석민 좋아해? " 

" ... 응. " 

  

내 대답이 나오자 햇살같이 웃던 승관이는 이내 나를 돌려세워 이석민에게로 보냈다. 

여전히 자리에 앉아 멍하니 창밖을 응시하는 이석민에게 다가가는 것이 두려워 뒤를 힐끗 쳐다보면 내게 파이팅이라며 입모양을 만드는 권순영이 보였다. 

사실 많이 헷갈렸다, 이게 그냥 정이라는 것이 잘못 느껴지는 것이 아닌가. 

나도 모르게 이석민을 위해 초콜릿을 사곤 미쳤다며 볼이 붉어져 얼른 가방에 쑤셔 넣었던 아침 등굣길이 스쳐 지나갔다. 

가방 문을 열어 보이는 초콜릿을 들어 마이 안주머니에 넣었다. 

이석민의 어깨를 톡톡 치곤 따라 나오라며 손짓을 했다. 

 

  

아이들이 조금은 드물게 다니는 복도 한 구석에 마주보고 나란히 섰다. 

예전 같았으면 없었을 알 수 없는 미묘한 기류가 우리 사이에 흘렀다. 

나를 내려다 보고 있는 그 아이의 시선과 올려다 보는 나의 시선이 맞닿았다. 

한동안 손가락만 꼼지락 거리고 있으면 이석민은 내게 왜 불렀냐며 물어왔다. 

  

" 아... 저 그게... " 

" 그게 뭐? " 

" 아니 어, 그래 너 오늘 아침 밥 뭐 먹었냐? " 

  

이미 내 입을 거쳐 나간 말을 다시 담을 수 없었다. 

붉어진 볼을 하고 고개를 푹 숙이니 이석민은 한동안 얼빠진 표정으로 있다가 피식 웃으며 내 고개를 잡아 올렸다. 

  

" 죄지었어? 왜 고갤 숙이고 그래. 그게 궁금한 거면 그냥 묻지 그랬냐, 교실 가자. 곧 종 쳐. " 

  

내 마이 끝자락을 잡고 끄는 이석민의 행동에 당황해 그 아이의 손을 덥석 잡았다. 

아이 역시 당황했는지 나를 빤히 바라봤다. 

  

" 아, 아니 그게... " 

" 왜, 또 무슨 할 말 남았어? " 

" ... " 

  

계속 마이 끝자락만 붙잡고 고갤 푹 숙이고 있다 보니 나도 모르게 눈물이 차올랐다. 

눈치도 센스도 없는 이석민이 야속한 마음이었을까? 

이석민은 내가 훌쩍이자 놀란 듯 내 눈물을 서둘러 닦아냈다. 

나는 그 행동에 어느새 초콜릿 녹듯 녹아 아이처럼 엉엉 울었다. 

당황한 아이에게 그동안 하지 못했던 말들을 쏟아냈다. 

왜 너는 초콜릿 달라고 끈질기게 말을 안 하냐며 터무니없는 투정을 부려가며 이석민의 어깨만을 치고 있으니 내 손을 잡곤 예쁘게 웃어보이는 아이였다. 

  

" 그게 그렇게 속상했어, 봉아? " 

" ... 알면서, 자꾸 묻지 말라고... " 

  

이런 내가 자신의 눈에는 마냥 귀여워 보이는지 이내 호탕하게 웃는 아이를 노려봤다. 

그러자 아이는 웃음을 겨우 그치고 내 앞으로 다시 손을 내밀었다. 

  

" 초콜릿, 초콜릿 줘. " 

" ... 네가 달라고 해서 주는 거야, 정말이야. 알지? " 

" 알았어, 그러니까 얼른 줘. " 

 

안주머니에서 꺼낸 초콜릿을 조심스럽게 아이의 손에 올려놓았다. 

아이는 아이같이 해맑게 웃으며 기뻐했다. 

괜히 아무렇지 않은 척하며 있던 나도 어느새 입꼬리를 올리며 웃고 있었다. 

  

아이는 그러던 와중 갑자기 탄식을 뱉더니 자신은 초콜릿을 준비 못했다며 미안해했다. 

괜찮다며 그렇게 얘길 했는데 마음이 풀리지 않는지 계속 골똘히 무언가를 생각하는 아이였다. 

그러다 무언가 떠올랐는지 갑자기 내가 준 초콜릿을 카메라로 한 번 찍더니 그 다음은 포장을 벗겨내기 시작했다. 

  

" 인증샷은 남겨야 하지 않겠어? " 

  

그렇게 말하며 포장을 다 깐 아이는 입안에 초콜릿 한 알을 집어넣곤 바로 내게 넘겨줬다. 

놀라 두 눈만 깜빡이고 있으면 아이는 또 해사하게 웃더니 내게 말했다. 

  

" 이제 됐다, 나도 초콜릿 준 거다? " 

" ... 아 이석민! " 

" 왜, 봉아~? " 

" ... 갑자기 그렇게 막 그러면... " 

" 뭐 어때, 나 이제 안 참을 건데? " 

" 아 뭐래! " 

  

여느 때와 다름없이 투닥거리며 우리는 복도를 거닐었다. 

전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꼭 맞잡은 두 손이랄까.  

[세븐틴/이석민] Give me a Chocolate! | 인스티즈 

 

 

  

" 야 부승관, 너 괜찮냐? " 

" ... 칠봉 행복해 보이잖냐, 그럼 됐어. " 

" 미친놈... 내가 봤을 땐 네가 제일 바보야. 알아? " 

  

한심한 듯 혀를 차며 승관에게 어깨동무를 한 순영은 매점으로 향했다. 

  

" 사랑에 실패한 자여, 이 형아가 오늘 쏜다. 다 골라라! " 

" 네가 무슨 형아야, 오늘 네 지갑 털어도 되는 거냐? " 

  

이제야 조금 밝게 웃는 승관을 보며 순영은 안쓰러운 마음을 삼켜야 했다. 

2년간 짝사랑한 여자가 다른 남자도 아닌 자신의 친구를 좋아하는데 그걸 당사자가 아닌 승관이 먼저 알아챘다. 

원래부터 눈치가 빠르던 승관은 자신이 눈치가 빠른 것을 처음으로 후회했다. 

본래 정말 사랑한다면 보내줄 수도 있어야 한다는 말처럼 

승관은 그렇게 봉이 행복하길 바라며 석민에게 보냈다. 

어른이 되어 본다면 어쩌면 10대의 가벼운 사랑일지도 모르겠지만 

순수하게 좋아하고 또 보고 싶어 했던 승관의 사랑은 그렇게 이루지 못한 채 시간은 흘렀다. 

사랑은 언제나 두 가지 분류로 나뉜다. 

결론적으로 이루어진 사랑이냐,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이냐.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이 없다면 이루어질 사랑 또한 없을 것이다. 

어찌 됐건 이루어진 사랑이던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이던 당사자가 괜찮다면 모두 소중한 경험이라 생각한다. 

사랑에 실패했다 하여 인생이 실패한 것은 아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어디선가 말하지 못하고 묻혀가는 고백들을 위로하며, 이만 줄이겠다. 

  

[세븐틴/이석민] Give me a Chocolate! | 인스티즈 

 

 

-------------------------------------------------------------------------- 

오랜만입니다 봉봉들!
지난 5일간 저는 참 바쁘게 살았어요ㅠㅠ 13,14일은 서울에서 15,16일은 전주에서 17일은 학교를 가고... 

너무 피곤해서 글을 쓸 생각을 못 했는데  봉들이 넘나 보고 싶어서 왔어요ㅠㅠㅠ

저 첫콘... 갔을 때... 너무 고생을 해서 감기 몸살 득템...

아 그리고 나눔을 못 받으신 봉봉들이 많아요ㅠㅠㅠㅠㅠㅠ

넘나 속상한데 제가 좌석 바꿔드린 분이 알고보니 봉봉이었다는!
권순영을 좋아하는 이유를 제일 좋아하신다며, 제 글을 보고 글을 쓰기 시작하셨다고 팬이라며 간식을 한 움큼 쥐어주신  

어느 봉봉ㅠㅠㅠ 너무 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직접 이렇게 봉봉을 만나고나니 실감이 나더라구요, 아 내 글이 사랑을 받고 있구나...

 앞으로 더 노력하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늦었지만 해피 발렌타인~♥ 

 

 

암호닉 신청, 신알신 모두 다 감사히 받고 있습니다!  


봉봉이들 명단
[뿌존뿌존/순제로/비둘기/원우야/유현/흰둥이/슈오/세하/고양이의 보은/무기/명호엔젤/수녕하트/들국화
뒷구름봉/코코팜/지유/뿌씅꽌/규애/이과민규/천상소/뿌라스/세봉아 사랑해/ 토마토/한라봉/봄나무/별/윤/경상도/지하/원우야밥먹자/아이닌/너구리
쎄봉/0526/봄지훈/가방님/바나나에몽/붐바스틱/또렝/챠밍/돌하르방/나붕/로운/담요/♡세봉부인♡/☆☆☆투기☆☆☆/키시/우정승/가나다라 

피카츄/흰색/부산] 

 

 혹시라도 빠진 봉봉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사랑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원우야밥먹자
8년 전
독자3
하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막 용기가 생기려고 그러네요.. 그치만 할수없다는 사실ㅠㅠㅠㅠㅠㅠㅠㅠ 승관이도 진짜 힘들겠어요.. 자신이 좋아하는 애랑 친한 친구를 이어줬으니.. 저는 전에 제 친구가 제가 좋아하는애랑 이어달라는 거예요 근데 그 상황에 제가 좋아하는애가 저한테 고백을 해버린거예요... 저는 포기할수가 없어서 받았는데 그 친구가 저를 지인짜 싫어하게된거예요.. 지금은 사이가 좋지만 ㅠㅠ 걔를 포기할수가 없어서 받았는데 한편으론 제 친구는 좋아하는애가 친한친구랑 사귀니까 정말 슬프겠죠...? 근데 친구는 며칠 안좋아했고 전 몇달 좋아했단말이예요 엉엉 ㅠㅠㅠㅠㅠ 승관이 마음도 이해가 되요.. 그 친구한테 미안해서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아니에요, 할 수 있어요!! 울 봉봉은 분명 사랑에 성공할 겁니다! 실패는 저레기가 하겠...죠...? 사실 아직 좋아하는 생물체가 세븐틴, 봉봉들, 가족들,친구들 말고 없거든요 ㅎㅎ... 아구... 그랬구나 우리 봉이... 그래도 어쩔 수 없는게 사랑 같아요, 제가 말했듯이 누군가가 실패해야 누군가가 성공하니까요ㅠㅠ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
규애
8년 전
독자4
작가님 아 저 어째요..? 심쿵했어여... 승가니랑 석민이 둘 다 여주를 좋아했는데 결국에는 여주랑 석민이랑 이어지고 승가니는... ( 와장창 ) 승가나!!!! 괜찮아!!! 내가 있자나!!!!! ( 뺨 ) 그래도 사랑의 큐피트가 되어주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ㅇㅅㅇ.. 으엉 저는... 좋아하는 남자도 없고, 좋아해도 고백할 생각은 없... 네 제가 용기도 없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전 그냥 이대로 살랍니다 하하 서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세봉이들 덕질하고 살려고요...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갑니당!! 5일 동안 바쁘게 이것저것 하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이제 푹 쉬고 오셨음 좋겠어여 헿헿 그럼 저도 이만 자러갑니당!!!!!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승관이는... 제가 접수하도록 하ㄱ.... (퍽) 규애 봉봉 완전 제 이야기 하는 걸요...? 하하 그냥 저랑 천년만년 사ㄹ아요, 덕질 하면서..♥♥
8년 전
비회원66.233
로운이는 석민이의 이야기도 너무나도 설렜지만(심장 터질뻔..) 마지막 뿌때문에 마음이 찢어졌다는....... 승관아 괜찮아.......(우르먹)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우리 뿌 괜찮아... 이렇게 수많은 사람ㄷㄹ이 널 노리고 있오...
8년 전
독자5
명호엔젤이에요! 아..승관아...짝사랑만하면 저렇게 뺏기는거야....웃으면서보다가 마음 울적해졌어ㅠㅠㅠㅠㅠ 승관이 안쓰러워서 어떡해.. 아 저 작가님나눔못받았어요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독방에서누가올리셔서그거만봤는데 아쉬워서ㅠ 눈으로라도담았으니까 다행이라고생각해요..ㅎㅎㅎ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맞아요, 저 진짜 봉봉들 많이 보고 싶엇ㅅ는데... 날씨가 절 안 따라주네요...^^... 다음엔 꼭 직접 손에 쥐여줄게요ㅠㅠㅠㅠㅠ ♥♥
8년 전
독자6
헐 승관이가 여주를 좋아했다니... 아... 되게 속상하겠다... 자기를 좋아하는 여자애가 자기 친구를 좋아하고 그 친구가 또 자가기 좋아하는 여자애를 ㅜㅜㅜ.. 아 보내줬네요 멋지다 승관이! 석민이랑 잘 된건 좋지만 왠지모르게 승관이가 더 여운이 남는 것...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맞아요, 그런 경우가 상당히 많은 것 같아요ㅠㅠㅠㅠ 저도 그랬고ㅠㅠㅠㅠㅠ 아 과거형이에요, 과거형... 씁 하...
8년 전
독자17
멋져여 작가님!! 더좋은 사람이 찾아올거에여!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정말요...? (눈물을 닦고 해맑게 웃는다) 헤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8
헐 저..저도...♡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18에게
제가 훨씬 더 많...이...♡♡

8년 전
독자19
너를 좋아하는 이유에게
아이참(부끄)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1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귀여워요...??

8년 전
독자20
너를 좋아하는 이유에게
안 귀여운데!! 작가님이 더 귀여워요!!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20에게
(봉공확장) 그게 무슨...!!!

8년 전
독자21
너를 좋아하는 이유에게
헹 맞는데!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21에게
아닌덕!!!!

8년 전
독자22
너를 좋아하는 이유에게
맞는뎅...마자여!!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22에게
... 그러면 내가 더 많이 좋아하니까 뭐 져줘야겠다~

8년 전
독자23
너를 좋아하는 이유에게
(심쿵)뭐에요...되게 설렜어요...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23에게
오쪼쫑~ 그랬어요~?

8년 전
독자24
너를 좋아하는 이유에게
(봉공지진) 아잇...(당황)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24에게
ㅋㅋㅋㅋㅋ 안 자요?

8년 전
독자25
너를 좋아하는 이유에게
숙제해야되요(봉무룩)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25에게
숙제 많아요?

8년 전
독자26
너를 좋아하는 이유에게
조금요..? 어서 하고 자야져..에휴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26에게
착하다, 얼른 하고 낸내 하러 가요.

8년 전
독자27
너를 좋아하는 이유에게
...완전 아가된 기분이다 얼른 하구 잘게요! 작가님도 어서 주무세요!!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27에게
알겠어요, 잘자요 예쁜이.

8년 전
비회원156.37
윤이에요! 승관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더 슬퍼여ㅠㅠㅠㅠㅠㅠ 제가 좋아하던 애가 제 친구 좋아하고 있었거든여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승관이는 저랑 만나면 되겠네요! 싸라해 승가나ㅠㅠㅠㅠㅠㅠ 학원물의 이석민은 넘나 설레는것.. 오늘도 잘 봤어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제가 더 매우 베리 사랑하는 거 아시면서~~?♥♥♥♥♥
8년 전
독자7
돌하르방이에요 그럼ㅜㅠㅠㅜㅜ승관이는제가게또해갈게여ㅠㅠㅠㅠㅠㅠ우래기울디마ㅠㅠㅠㅠ그래도여주는해피엔딩이라다행이네여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어헛!!!!! 저희 승과니는 내려주세요!!!!!!!!
8년 전
독자8
석민이랑 사귄 건 정말 잘 된 일이긴 하지만..! 승관이를 생각하니 넘나 찌통인 것..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그쵸?ㅠㅠㅠㅠㅠㅠㅠ 승관아 내게 오ㄹ.... (철썩)
8년 전
독자9
ㅠㅠㅠㅠ승관이 진짜 찌통이다..ㅜㅜㅜ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승관맘들은 이 글을 싫어합니다...
8년 전
비회원191.197
[호시기두마리치킨]으로 신청할게요!! 승관이 불쌍해서 우째ㅜㅜ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호시기두마리치킨] 봉봉 환영합니다!! 앞으로 /ㅜㄱ 함께 갑서예♥♥
8년 전
독자10
어머나... 암호닉 신청을안했네요.. [감자오빠] 신청이요!! 작가님 글은 한마디한마디거 인상깊어요 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감자오빠] 봉봉!!! 환영해요, 아고 저는 진짜 감사할 따름이에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아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부승과누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냥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줄 알았더니ㅠㅠㅜㅜㅜㅜㅜㅜㅜ밑에글보고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ㅇ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이런.. . 우리 승과니 힘내라!!!!근데 너무 불쌍한거슈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어케ㅠ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그러면 저희가 승관이를 겟또 하는 건 어떨까요...? (속닥속닥)
8년 전
독자12
한라봉
이석민 기억조작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 석민이 같은 남자한테 초콜릿 주고싶네요ㅠㅜㅜ 어딨니 내 목소리 들리니..?....ㅋㅋ....ㅋㅋ..ㅋ.....ㅠㅠ 그리고 승관이가 여주를 좋아했다니....몰랐어요 너무 안타까워요ㅠㅠㅠ 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나도 초콜릿 잘 줄 수... 있는데... 받을 남자라는 닝겐이 없네요 헤헤.. 안타까운 울 승관이는 저희가 겟또합시다...♥
8년 전
독자13
붐바스틱이에요!!!! 석민이랑 여주 잘된건 정말 좋은데 우리 승관이ㅠㅠㅠㅠㅠㅠ 승관아 화이팅이야ㅠㅠㅠㅠㅠㅜ 작가님 오늘도 잘읽고 갑니당!!!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댓글 고마워요 우리 붐바스틱 봉봉♥♥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우리ㅣ 서쿠!! 기억조작 능력도 대단해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0.209
담요에요ㅠㅠㅠㅠ씅과나ㅜㅜㅜㅜㅜㅜ흐어어ㅓ어어ㅠㅠㅠ진짜 발렌타이데이에다가 석민이 글이라서 마냥 달달하고 풋풋하게 끝날 줄 알고 완전 미소 한가득해서 보고있었는데 승관아...ㅜㅠㅜ씅관아ㅠㅠㅠㅠ진짜 마음이 찢어지네요... 여주와 석민이보다 더 성숙한 애잔보스 승관이를 응원합니다...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앗 딱 제 마음이네요 봉봉 댓글이ㅠㅠㅠ 성숙한 승관이ㅠㅠㅠㅠㅠ 내꺼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슈오입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6
요새 일이 바빠서 이유님 글을 못 읽고 미뤄뒀었는데 지금에서야 보네요ㅠㅠ 알림 뜰때마다 읽고싶어서 맘졸이고 그랬는데ㅠㅠ
사실 오늘도 이것저것 할말이 많은데 핸드폰에 야외라 얘기를 길게 할수있는 여건이 되질 않네요.. 아쉬워요ㅠㅠ
하나 마음에 걸리는게 있다면 전 늘 남는것에 눈을 주는 편이에요. 석민이와 여주가 막 사랑을 시작한것과 다르게 승관이가 남게되었다는게 너무 안타까워요ㅠㅠ 이루어지지 못할 사랑임을 깨달은 승관이에게도 얼른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전 다른글 읽으러 20000 좋은하루 되세요 :)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오구... 그랬어요? 안 그래도 요새 안 보여서 걱정 했어요ㅠㅠㅠ 그랬구나, 그래도 우리 승관이는 슈오 봉봉처럼 예쁘고 착한 사람둘이 있으니 괜찮을 거에요!! 승관이와 우리 봉봉에게 꼭 화창한 봄이 오길...♥
8년 전
비회원113.149
또렝입니다 ㅠㅠ 아니 넘나 설레서 좋았는데 승관이땜에 눈물 살짜쿵 흘려버렸네요,,,,슬펐는데 승관이 우는짤보니 넘나 맘이 아퍼서,,,,, 그래도 여주 석민 행쇼........☆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서실 저도 울 승관이 저 짤만 보면 그렇게 맴이 시려옵니다... 울 뜽과니...
8년 전
독자28
대박 ㅠㅠㅠ 암호닉 신청하구가요! [절쿨]
아ㅠㅠㅠㅠ승관이 너무 아련항것 ㅠㅠㅠㅠㅠㅠ 근데 석민이 진짜 설레네요 ㅠㅠㅠㅠ 아 현실에 있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석민이는 설레는데 승관이 완전 맴찢이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관이 어떡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이번 글도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 작가님 제 망태기에 들어와주세요 ㅠㅠㅠㅠ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