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l조회 991l 1

아까 하기로 해쪙 (ㅎㅅㅇ) | 인스티즈

 

어서와요~


 
   
1

상근이
상황톡은 상황/역할을 정해놓는 방입니다
일반 사담은 사담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강제 탈퇴됩니다
댓글 알림 네이트온으로 받기 l 클릭
성인은 성인 인증 후 불마크 설정 가능 l 클릭

8년 전
독자1
와쪙
8년 전
글쓴이
뭐로하기로 했죠?
8년 전
독자2
아저씨 이겨먹으려는 고딩이랑 그저 고딩이 귀여운 아저씨? <이거!
8년 전
글쓴이
그럼 내가 아저씨? 아니면 내가 고딩인가? 뭐로할까
8년 전
독자3
나 고딩하고싶어..
8년 전
글쓴이
3에게
그래요 그럼~

8년 전
독자6
글쓴이에게
자세한 상황 말할까요?

8년 전
글쓴이
6에게
응응ㅇ응 고마워요

8년 전
독자8
글쓴이에게
아 근데 멤버는 우리가 정했나요..?

8년 전
글쓴이
8에게
안정했어요!

8년 전
독자9
글쓴이에게
좋아하는 커플링 있어요?

8년 전
글쓴이
9에게
딱히 가리는건 없어요 제일 좋아하는 커플링 있어요?

8년 전
독자11
글쓴이에게
나도 딱히 가리는건 없는데 아저씨는 원식이였으면 좋겠어요..그냥 다정한게 좋아서..

8년 전
글쓴이
11에게
아ㅋㅋ알겠어요~그쪽은요??

8년 전
독자13
글쓴이에게
콩이요!내가 자세한 상황짜서 새댓으로 올까요?

8년 전
글쓴이
13에게
응응 그래요 미안해요 많이 귀찮지..

8년 전
독자15
글쓴이에게
아니!!나는 톡이라면 귀찮지않아!!

8년 전
글쓴이
15에게
ㅋㅋㅋ귀여워

8년 전
독자4
나 왔어여!!!!!!
8년 전
글쓴이
안녕안녕~
8년 전
독자5
제가 이사를 갈까요 아니면 이사를 오실래요?
8년 전
글쓴이
이사 오세요~환영할게
8년 전
독자7
새로운 집으로 이사 온지 일주일이 지났지만 앞에 사셨던 분이 슬쩍 주고간 귀마개의 이유를 이제야 알았어. 저녁9시 넘어서까지 쿵쾅거리는 옆집에 참다가 결국 못참고 너의 집 벨을 마구 눌러

/
저기요!!!안에 계시면 문 좀 열어보세요!!!

8년 전
글쓴이
7에게
(문이 살짝 열리며)누구세요.

8년 전
독자10
글쓴이에게
저기요. 좀 조용히 해주시요. 밤마다 망치질 하는 것도 아니고 그만 좀 쿵쾅거리시라구요!

8년 전
글쓴이
10에게
저 아무것도 안했는데 갑자기 그렇게 화를 내시면 당황스러운데..

8년 전
독자12
글쓴이에게
좀전에도 막 벽 쾅쾅 쳤잖아요. 대체 뭐하시는 분이세요?

8년 전
글쓴이
12에게
벽치는 직업은 아닌데요.

8년 전
독자14
글쓴이에게
아니 근데 왜 밤마다 치시냐구...어? 정택운?

8년 전
글쓴이
14에게
..누구세요

8년 전
독자16
글쓴이에게
나!! 나야 학연이!! 차학연! 정택운 맞지?!!

8년 전
글쓴이
16에게
차학연? 그 말 많던 차학연?

8년 전
독자17
글쓴이에게
응 응 나! 나 그렇게 말 많지는 않았는데.. 와 근데 이게 얼마만이야

8년 전
글쓴이
17에게
그러게. 오랜만이네.

8년 전
독자20
글쓴이에게
나 근데 계속 밖에 세워둘꺼야?(집안을 기웃거리며)물이라도 안줘?

8년 전
글쓴이
20에게
(너의 모습에 헛웃음을 지으며)그래. 들어와. 뭐마실래?

8년 전
독자22
글쓴이에게
나는 오렌지쥬스~ 있어? 없으면 그냥 물만 주면돼

8년 전
글쓴이
22에게
있어. 저기 의자에 잠깐만 앉아서 기다려.

8년 전
독자23
글쓴이에게
응. (이리저리 신기하게 둘러보며 말해)와 너 여전히 가구가 없네. 아직도 무채색이다 무채색

8년 전
글쓴이
23에게
(오렌지 주스를 들고 나오며) 무슨 혼잣말을 그렇게 크게해?

8년 전
독자25
글쓴이에게
응? 아냐아냐. 그냥 너 변한게 없다고..ㅎㅎ 언제부터 여기 살았어?

8년 전
글쓴이
25에게
한..3년 된것같은데. 넌 잘 살고 있나보네.

8년 전
독자26
글쓴이에게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뭐...나름..? 아 참. 너 진짜 밤마다 뭐하는거야?진짜 쿵쾅쿵쾅 심하잖아

8년 전
글쓴이
26에게
나 진짜 아무것도 안하는데. 윗 집 아니고?

8년 전
독자29
글쓴이에게
아냐- 막 벽이 쿵쿵했다니까? 혹시 또 샌드백매달아놓은거 아냐?

8년 전
글쓴이
29에게
요즘엔 체육관가서 운동하지. 아. 런닝머신 있는데. 그소린가?

8년 전
독자30
글쓴이에게
런닝머~신! 좀아까도 뛰었지?! 그거네 그거야!

8년 전
글쓴이
30에게
미안. 소리가 그럴게 크게 날 줄 몰랐네. 일부러 살살 띄었는데.

8년 전
독자31
글쓴이에게
아냐 아냐 덕분에 오랜만에 너도 만났는데 뭐.. 대신 뛰기전에 말해주고 하면 안돼? 나 요새 잠을 잘 못자서....

8년 전
글쓴이
31에게
아..미안..이제 주의할게. 주말에만 뛸게. 평일에는 푹 자. 미안해. 진짜

8년 전
독자18
우리 둘은 연인!이라고 하기에는 아직 그 전단계이고 썸 같은 건데. 사정상 동거로! 너는 나를 그냥 귀엽고 아껴주고 싶고 막 그렇게 해서 손잡기 이상으로는 안 나가는 거야!(하) 물론 너도 나를 막 이렇게 저렇게 해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아직 내가 미자고 해서 그 이상은 안 나가는 거지! 뭐 지금 상황은 간단하게 내일이 주말이라 같이 놀러 가기로 약속해서 짐을 싸고 있는 상황?

-
(들뜬 마음을 대충 누르고 작은 백팩에 옷들을 담아 넣는) 아저씨, 옷 이거면 괜찮죠?

8년 전
글쓴이
(너의 짐을 한번 보고 머리를 쓰다듬으며)너무 많이 챙겨가는거 아니야? 얼마나 있는다고
8년 전
독자19
그래도 오랜만에 놀러 가는 건데 이 정도는 챙겨야죠. 아저씨는 너무 안 챙겨가는 거 아니에요?
8년 전
글쓴이
너가 많이 챙겨가잖아. 같이 쓰면 되지. 뭐하러 둘다챙겨가.
8년 전
독자21
..뭘, 뭐를 같이 써요. 나 혼자 쓸 거야. 아저씨도 따로 챙겨 가요. 나중에 빌려달라고 해도 안 빌려줘.
8년 전
글쓴이
21에게
(너의 뒤에 앉아 너의 어깨에 턱을 올리고)왜에. 같이 쓰자.

8년 전
독자24
글쓴이에게
저번에 나한테 물건 돌려쓰는 거 싫다고 한 아저씨가 누군데, 그래.

8년 전
글쓴이
24에게
그건 장난으로 한 말이고. 같이 쓰지 .응?

8년 전
독자27
글쓴이에게
..뭐, 그러던가요. 그래도 속옷은 챙겨요. 그건 못 빌려줘.

8년 전
글쓴이
27에게
당연하지. 나도 속옷까지 빌리고 싶지는 않아.

8년 전
독자28
글쓴이에게
너무 단칼에 대답한 거 아니에요? 괜히 서운해지려 그래.

8년 전
글쓴이
28에게
그럼 속옷도 빌려줄거야? 같이 입을까?

8년 전
독자32
글쓴이에게
아니, 그건 아니고.같이 입으면 더러워.장난으로 그냥 말해본거야.

8년 전
글쓴이
32에게
왜. 아저씨가 더러워? 너무하네 홍빈이.

8년 전
독자33
글쓴이에게
(네 말에 살짝 당황해 손을 저으며) 아,아니.그런게 아니라 ..아,미안해요.

8년 전
글쓴이
33에게
(자리에서 일어서 방으로 들어가며) 됬네요. 됬어요.

8년 전
독자34
글쓴이에게
(방으로 들어가는 너의 뒤를 졸졸 쫓아가며) 아, 왜 또 삐졌어요. 미안하다니까?

8년 전
글쓴이
34에게
(뒤를 돌아 너의 볼을 살짝 당기며)안 삐졌어요. 나도 짐 마저 싸야지. 니가 싸줄래요?

8년 전
독자35
글쓴이에게
어, 같이 싸자. 내가 아저씨 옷 골라줄래.

8년 전
글쓴이
35에게
그래요 그럼.멋지게 골라줘봐

8년 전
독자36
글쓴이에게
(네 옷장을 열어 옷들을 꺼내 이쁜 옷들만 골라 가방에 담아 넣는) 이거 이쁘다, 어어. 이것도.

8년 전
글쓴이
36에게
(너의 손을 살짝 잡으며)조금만 담아. 너무 담는거 아니야?

8년 전
독자37
글쓴이에게
..왜, 나는 이쁜 옷들만 골라 담는 건데. 혹시 모르니까 여벌..

8년 전
글쓴이
37에게
얼마나 오래 있는다고 여벌까지..아니다. 마음껏 담아. 차에 실으면 그만이지.

8년 전
독자38
글쓴이에게
..왜, 여벌 필요 없어요? 나는 여벌 필요할 줄 알고 막 챙기는 건데.

8년 전
글쓴이
38에게
아니야. 필요할 것 같아. 그래도 우리 적당히 담자고. (너의 머리르 쓰다듬으며)그렇게 신나?

8년 전
독자39
글쓴이에게
응, 알겠어.(대충 옷들을 담아 넣고 자리에서 일어나 너를 바라보는) 응, 당연하지. 오랜만에 놀러 가는데.

8년 전
글쓴이
39에게
이렇게 좋아하는줄 알았으면 자주갈걸 그랬다. 그치?

8년 전
독자40
글쓴이에게
그걸 왜 이제야 알았어요-빨리 눈치채지 그랬어.

8년 전
글쓴이
40에게
내가 눈치가 많이 없잖아요. 가고싶으면 말을 하지. 그럼 매일 데리고 다녔지.

8년 전
독자41
글쓴이에게
아, 내가 그걸 생각 못했네. 미안해요. 나중에는 하고 싶은 거 있으면 바로바로 말할게. 괜찮죠?

8년 전
글쓴이
41에게
당연하지. 하고싶은거 다 말해. 뭐든 다 들어주지~

8년 전
독자42
글쓴이에게
음, 나는 아저씨랑 뽀뽀? 응, 그거 하고 싶다..

8년 전
글쓴이
42에게
(너의 입술에 살짝 입을 맞추며)하면 되지. 안될게 뭐가 있어. 그래 안그래?

8년 전
독자43
글쓴이에게
(괜히 기분이 좋아져 실실 웃는) 맨날 안 해주고 튕기니까 내가 이러지.

8년 전
글쓴이
43에게
(한번 더 해주며)내가 언제 튕겼어. 난 그런적 없는데.

8년 전
독자44
글쓴이에게
아저씨만 모르는 거지. 맨날 튕겼거든요?

8년 전
글쓴이
44에게
어이구. 난 안그랬는데. 튕겨서 섭섭했어요, 애기야?

8년 전
독자45
글쓴이에게
애기는 무슨,이렇게 큰 애기가 어디있어.

8년 전
글쓴이
45에게
나보다 작잖아요. 그러니까 넌 애기야. 그리고 귀엽잖아. 애기야.

8년 전
독자46
글쓴이에게
내가 뭐가 작아. 키 조-금 작은 거 가지고 이래요? 웃겨, 귀여운 건 나보다 아저씨가 더 귀여우면서.

8년 전
글쓴이
46에게
(너를 살짝 안고 웃으며)내가 어디가 귀여워. 너가 더 귀여워요. 귀여우니까 내가 이렇게 데리고 살지. 언제 크나 몰라.

8년 전
독자47
글쓴이에게
..나 진짜 운동 열심히 해서 아저씨보다 복근도 더 만들 거고 키도 더 키울 거야. 다시는 귀엽다는 말 못하게.

8년 전
글쓴이
47에게
그냥 이렇게 있어주면 안돼? 난 지금이 더 좋을것같아. 응? 홍빈아~

8년 전
독자48
글쓴이에게
지금 내 모습이 뭐가 좋은데요. 원래 복근 딱 있고 키도 딱 크면 사람들이 좋아하잖아.

8년 전
글쓴이
48에게
그건 다른사람이 좋아하는거고. 난 지금 니 모습 자체가 좋아.

8년 전
독자49
글쓴이에게
진짜 나 이렇게 살다가는 살찌고 그럴 텐데. 그래도 좋아요?

8년 전
글쓴이
49에게
홍빈아. 너는 나 살찌면 싫어할거야?

8년 전
독자50
글쓴이에게
아니.. 오히려 더 귀여울 거 같은데.

8년 전
글쓴이
50에게
나도 너 살찌면 귀여워 할거야.

8년 전
독자51
글쓴이에게
..그건 모르는 거지. 모르죠, 그때 가서 말 달라질지.

8년 전
글쓴이
51에게
내가 이렇게 예쁜 아가를 두고 누굴만나.

8년 전
독자52
글쓴이에게
나보다 더 예쁜 사람 만나겠죠.

8년 전
글쓴이
52에게
니가 세상에서 제일 이쁜데 더 예쁜사람이 있다고? 내취향 아니야.

8년 전
독자53
글쓴이에게
내가 왜 세상에서 제일 이뻐. 아저씨, 다시 말하는데 세상은 넓고 사람은 많아.

8년 전
글쓴이
53에게
많고 많은 사람 중에 내 마음에 든 사람이 너라고. 너 하나였고 앞으로도 너 하나 뿐일거라고요.

8년 전
독자54
글쓴이에게
..그럼 고백을 빨리해주던가. 고백도 안 하고 사람 애태우는 게 누군데.

8년 전
글쓴이
54에게
꼭 고백을 해야 아는거야? 이렇게 내가 데리고 살고 예뻐해주는걸로 알아채면안되는건가?

8년 전
독자55
글쓴이에게
그래도 나는 아저씨 마음 제대로 들어보고싶단말야.

8년 전
글쓴이
55에게
좋아해. 많이 좋아해. 사랑해. 많이 사랑해.

8년 전
독자56
글쓴이에게
(네 말에 얼굴이 붉어진채로 고개를 끄덕이는) 응,나도 만만치않게 아저씨 좋아하고, 사랑해요.

8년 전
글쓴이
56에게
왜이렇게 귀여워요. 이러니까 평생 데리고 살아야지 하는거야.

8년 전
독자57
글쓴이에게
..나도 돈 많이 벌어서 아저씨 먹이고살래.

8년 전
글쓴이
57에게
돈은 내가 벌어올게. 넌 어디가지말고 옆에만 있어.

8년 전
독자58
글쓴이에게
그럼 힘들잖아.원래 돈은 반반씩 벌어서 써야 행복하데.

8년 전
글쓴이
58에게
그만큼 더 나가잖아요. 내가 벌어오면 써줘. 내가 뭐 조금 벌어오는것도 아니고..

8년 전
독자59
글쓴이에게
그래도 자꾸 아저씨만 벌어오면 힘들어지잖아.

8년 전
글쓴이
59에게
나는 괜찮은데. 집에 오면 이쁜이가 있어서 안피곤한데.

8년 전
독자60
글쓴이에게
아저씨가 말하는 그 이쁜이는 공부해야되서 바쁜데-

8년 전
글쓴이
60에게
난 보는걸로도 만족해.

8년 전
독자61
글쓴이에게
안돼, 그 이쁜이는 공부할때 머리묶고 안경써서 못생겼어.보지마.

8년 전
글쓴이
61에게
머리도 묶어?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그냥 애기네 애기.

8년 전
독자62
글쓴이에게
그냥 앞머리가 답답해서..그리고 실제로 그 모습보면 귀엽다는 말 안나와요.

8년 전
글쓴이
62에게
왜 내앞에서는 안 묶어주는거야?다른애들은 다 보여주고..서운해

8년 전
독자63
글쓴이에게
..그렇게하면 진짜 못생겼단말야.어느 누가 애인한테 못생긴 모습을 보여줘..

8년 전
글쓴이
63에게
누가 못생겼대. 하나도 안못생겼으니까 다른사람 앞에서 말고 내 앞에서만 해줘요.

8년 전
독자64
글쓴이에게
보지도않고, 진짜.몰라요.내 얼굴은 나만볼래.유치하다고 생각하지마요,진심이니까.

8년 전
글쓴이
64에게
..와..진짜 너무하다.

8년 전
독자65
글쓴이에게
아니,뭐..그렇게 보고싶으면 생각해보고 보여줄게요.

8년 전
글쓴이
65에게
아냐..불편하면 안보여줘도 괜찮아..굳이 보여주지않아도 괜찮아.

8년 전
독자66
글쓴이에게
왜 삐졌어요,아저씨.장난이였어 보여줄게.아님 지금 머리 묶어줄까?어떻게해야 삐진거 풀어요..

8년 전
글쓴이
66에게
(네 볼을 쓰다듬으며)이 나이먹고 삐질일은 아니지. 그냥 편한대로 하라고 망한건데. 삐진것 같았어요? 안삐졌어.

8년 전
독자67
글쓴이에게
..응,조금.아니면 상관없고. (너를 가만히 쳐다보다 입에 짧게 입술을 맞추고 떼는) 나중에라도 삐지지마요.

8년 전
글쓴이
67에게
안삐진다니까? 언젠가는 볼 텐데 뭔 걱정이야. 그래안그래?

8년 전
독자68
글쓴이에게
응..그래.언젠가는 보여줄거야.근데,아저씨.아저씨는 안경같은거 안써?본적이없어서..

8년 전
글쓴이
68에게
쓰지. 일할때만 쓰지. 불편하잖아.

8년 전
독자69
글쓴이에게
우와, 신기해. 나도 아저씨 안경쓴거 보고싶은데.아저씨 안경쓰면 멋져?

8년 전
글쓴이
69에게
안경쓰면 못생겼어...

8년 전
독자70
글쓴이에게
에이,뭐래.아저씨가 나보다 잘생기면서.

8년 전
글쓴이
70에게
니가 제일 잘 생겼어.

8년 전
독자71
글쓴이에게
지나가는 사람들 붙잡고 물어봐요. 누가 더 잘생겼나. 내 친구들은 나보고 맨날 못생겼다고 그러는데.

8년 전
글쓴이
71에게
너가 너무 잘생겨서 애들이 질투하는거야. 내가 본 사람들중에 니가 제일 잘생기고 예뻤어.

8년 전
독자72
글쓴이에게
..진짜? 아저씨한테 이런 말 들으니까 뭔가 새롭다. 그렇죠.

8년 전
글쓴이
72에게
아니? 전혀? 내가 매번 얘기하는데 니가 안들었잖아. 언제쯤 내 말을 들어줄래?

8년 전
독자73
글쓴이에게
헐? 지금 아저씨 나한테 성질내는 거예요? 너무하네-

8년 전
글쓴이
73에게
아니이..내가 언제 성질 냈다고 그래..삐졌어?

8년 전
독자74
글쓴이에게
아직, 아직 삐진 건 아니고. 음.. 뽀뽀 한 번만 더 해주면 금방 풀릴 거 같은데.

8년 전
글쓴이
74에게
니가 해주면 안되는건가? 아 지금 해달라고 하면 양심이 없는건가?

8년 전
독자75
글쓴이에게
응, 양심 없는데. 뽀뽀하면 나도 기분 좋으니까 봐줄게요.(말이 끝나자마자 네 입술에 짧게 입을 맞추고 떼는)

8년 전
글쓴이
75에게
(너의 입에 다시 입을 맞추고)이쁘네. 어디서 이런 이쁜이가 왔는지 몰라.

8년 전
독자76
글쓴이에게
몰라, 하늘에서 내려왔나 보지. 그럼 이렇게 잘생긴 아저씨는 어디서 왔는데요?

8년 전
글쓴이
76에게
어디서 오긴...음...모르겠다

8년 전
독자77
글쓴이에게
웃겨, 그걸 모르면 어떡해. 아저씨는 아저씨 어머니 배에서 왔겠죠-

8년 전
글쓴이
77에게
니가 하늘에서 온거면 난 선녀랑 사는건가?

8년 전
독자78
글쓴이에게
부끄럽게 그런말을 아무렇지않게해요?

8년 전
글쓴이
78에게
사실인데 이게 부끄러워야해? 선녀보다 이쁘고 좋은데?

8년 전
독자79
글쓴이에게
치, 괜히 비행기 태우지마요-

8년 전
글쓴이
79에게
무슨 말을 하면 믿어주라. 진짠데 하나도 인믿냐?

8년 전
독자80
글쓴이에게
내가 하도 아저씨랑 스킨쉽을 많이 못해서인지 자꾸 말보다는 행동으로해주는게 좋네요.

8년 전
글쓴이
80에게
(너의 말에 허리를 끌어안으며)니가 싫어할까봐 안하는건데. 그럼 이제 막 해도 괜찮겠다.

8년 전
독자81
글쓴이에게
그걸 이제야 알았어요?그냥 하고싶은대로 나한테 스킨쉽해요.응?

8년 전
글쓴이
81에게
(살짝 입을 맞추며) 내가 애기한테 뭘 하겠어. 큰일 나요오.

8년 전
독자82
글쓴이에게
그렇게 따지면 아저씨도 애기지.눈은 이렇게 쳐져가지고. (눈꼬리를 손으로 잡아내리며)

8년 전
글쓴이
82에게
(네 손을 잡아 올리며)이홍빈-까불지?

8년 전
독자83
글쓴이에게
씨, 사실대로 말한건데.아저씨도 가끔 아기같아요.

8년 전
글쓴이
83에게
난 아기같은건데 넌 아직 애기야.

8년 전
독자84
글쓴이에게
하여튼.. 말은 진짜 잘해.

8년 전
글쓴이
84에게
말만 잘한다니? 난 다 잘하잖아. 못하는게 있어?

8년 전
독자85
글쓴이에게
음, 못하는 거.. 애교 말하는 거예요?

8년 전
글쓴이
85에게
...애교 부려야해? 애교는 너가 해주잖아..

8년 전
독자86
글쓴이에게
내가 무슨 애교에요-나는 애교 부린 적 없는데.

8년 전
글쓴이
86에게
넌 그냥 옆에 있고 말하는게 애교야. 오구오구-

8년 전
독자87
글쓴이에게
..씨, 아저씨도 애교 한번 부려봐요. 내가 많이 이뻐해 줄게.

8년 전
글쓴이
87에게
난 내가 이뻐해주는게 더 좋아. 이쁨 안 받아도 괜찮아-

8년 전
독자88
글쓴이에게
애교 한번만해주면 내가 해달라는거 다해줄게.응?

8년 전
글쓴이
88에게
나 그런거 못한단 말이야...

8년 전
독자89
글쓴이에게
아저씨, 나 봐봐. 나 따라해요.뀨뀨꺄꺄.하나씩 뀨.뀨.꺄.꺄.

8년 전
글쓴이
89에게
어우야...ㄲ...ㅠ....어우 못해

8년 전
독자90
글쓴이에게
아, 왜 못해요.. 나 소원인데. 응?

8년 전
글쓴이
90에게
이런소원 말고 다른소원 없어?다른거 빌어봐.

8년 전
독자91
글쓴이에게
치사해, 진짜. 그냥 뀨뀨꺄꺄라는 말만 해주면 되는 건데. 그것도 못해주고.

8년 전
글쓴이
91에게
다음에. 다음에 해줄게. 갑자기 시키니까 당황스러워서..응?

8년 전
독자92
글쓴이에게
치, 일단 알겠어요. 그래도 다음에 해주겠다고 약속해야 돼요.

8년 전
글쓴이
92에게
당연하지. 약속할게. 꼭 해줄게.

8년 전
독자93
글쓴이에게
그래도 진짜 보고 싶었는데.. 나중에 마음다 잡으면 해줘요.

8년 전
글쓴이
93에게
그러엄. 누구 부탁인데 안들어주겠어. 무조건 해야지.

8년 전
독자94
글쓴이에게
맨날 말로만. 그 나중에 가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네.

8년 전
글쓴이
94에게
그게 10분 뒤 일수도 있고, 5분 뒤일수도 있고. 1분 뒤일수도 있지?

8년 전
독자95
글쓴이에게
우와, 그게 1분 뒤였으면 좋겠다.

8년 전
글쓴이
95에게
(목소리를 가다듬고 꽃받침을 하며)큼큼..뀨뀨우..꺄꺄아ㅏ..

8년 전
독자96
글쓴이에게
(놀란 표정을 짓다 이내 해맑게 웃으며 네 볼을 꼬집는) 아, 우리 아저씨. 하면 하는 사람이네. 귀여워-

8년 전
글쓴이
96에게
(주저앉아 얼굴을 가리며)하..저리가..

8년 전
독자97
글쓴이에게
(너와 똑같이 쪼그려앉아 네 팔을 잡아 내리는) 왜요, 진짜. 귀여운데-

8년 전
글쓴이
97에게
(팔을 이리저리 휘저으며) 아 진짜 잠깐만..나 너무 부끄러워

8년 전
독자98
글쓴이에게
아, 진짜 진짜 진-짜 귀여워요.

8년 전
글쓴이
98에게
이제 한번 봤으니까 시키지마아..

8년 전
독자99
글쓴이에게
또 보고 싶긴 한데. 뭐, 오늘은 이걸로 봐줄게요.

8년 전
글쓴이
99에게
(자리에서 벌떡 일어서며) 아 나 좀 씻어야겠다. ㄴ..너도 씻어.

8년 전
독자100
글쓴이에게
아, 귀여워.. 진짜. 오늘 나랑 같이 씻을래요?

8년 전
글쓴이
100에게
아이구..위험한 발언인데 아가씨?

8년 전
독자101
글쓴이에게
뭐, 뭐가요. 그냥 같이 씻자는 건데..

8년 전
글쓴이
101에게
(너의 턱을 쓸어올리며) 같이 씻어도 괜찮겠어?

8년 전
독자102
글쓴이에게
..왜 이렇게 위험하게 다가와요. 진짜 말 그대로 씻는 건데. 내 몸 하나라도 건들면 혼나요!

8년 전
글쓴이
102에게
나도 별말 안했어. (너의 손목을 잡아끌며) 씻을까?

8년 전
독자103
글쓴이에게
(옆에 놔두었던 옷들을 챙기고 욕실로 들어가며) 진짜 가까이 오면 혼나요.

8년 전
글쓴이
103에게
(수건과 옷을 챙긴 후 따라 들어가며)아이고 무서워라.

8년 전
독자104
글쓴이에게
어? 지금 비꼬았죠. 나 진짜 화나면 무서운데.

8년 전
글쓴이
104에게
너무 무서워서 소름 돋을 것 같아.

8년 전
독자105
글쓴이에게
..아저씨는 진짜 평생 연기하지 마요.

8년 전
글쓴이
105에게
왜? 좀 잘 하지않아?

8년 전
독자106
글쓴이에게
허, 지금 그걸 연기라고 해요? 아.. 연기하고 싶으면 그 무림 학교라고 연기 가르쳐주는 학교 있던데. 다녀와요.

8년 전
글쓴이
106에게
내가 배우할것도 아니고..너가 가보는건 어때? 잘생겨서 좋은데?

8년 전
독자107
글쓴이에게
그건 형 생각이고.. 남들은 그렇게 생각 안 한다니까요.

8년 전
글쓴이
107에게
와 나한테 형이래. 웬일이야? 형이라니

8년 전
독자108
글쓴이에게
..몰라, 나 지금 당황했나 봐. 내가 형이랑 같이 씻는다는 게 좀. 내가 아까 왜 그 말을 했지..

8년 전
글쓴이
108에게
왜, 같이 씻기 싫어? 따로 씻을까?

8년 전
독자109
글쓴이에게
아, 아니! 그건 또.. 싫고.

8년 전
글쓴이
109에게
(욕실에서 먼저 옷을 벗고 물을 받으며)그럼 얼른 들어와.

8년 전
독자110
글쓴이에게
(부끄러운 듯 멈칫거리며 옷을 벗어 욕조로 들어가는) 알겠어..

8년 전
글쓴이
110에게
뭐가 부끄럽다고 그렇게 쑥스러워해?

8년 전
독자111
글쓴이에게
아니거든요? 전-혀 안 부끄러워!

8년 전
글쓴이
111에게
근데 왜 계속 가려?

8년 전
독자112
글쓴이에게
..아, 아닌데? 안 가렸어.. (몸을 가린 손들을 덜덜 떨며 내리는)

8년 전
글쓴이
112에게
(웃으며 너에게 수건을 한장 던지며)그렇게까지 떨 필요는 없어. 이걸로 가려.

8년 전
독자113
글쓴이에게
(수건을 건네받아 허리에 두르고 널 째려보는) 떠는 게 아니라.. 그, 수전증. 수전증 있잖아요.

8년 전
글쓴이
113에게
너 그거 고쳤잖아. 무슨 갑자기 수전증이야.

8년 전
독자114
글쓴이에게
..수전증이 습관이 돼버려서.. 아, 진짜. 그냥 넘어가 줘요!

8년 전
글쓴이
114에게
(발을 동동거리며)아 어떡해, 너무 귀여워.

8년 전
독자115
글쓴이에게
..아니, 도대체 어떤 부분에서 귀엽다고 느끼는 거예요? 나는 아저씨가 더 귀여운데..

8년 전
글쓴이
115에게
니가 그렇게 생각하는게 귀여워요.

8년 전
독자116
글쓴이에게
허, 그럼 나 그냥 아저씨 보고 계속 귀엽다고 할래. 그래야 공평하지.

8년 전
글쓴이
116에게
응, 그러세요. 얼른 씻고 나가자. 물 식는다.

8년 전
독자117
글쓴이에게
나, 나. 나는 꼭 바디워시 하는데 이렇게 빨리빨리 하라고 하면 내가 당황하잖아요. 그렇죠?

8년 전
글쓴이
117에게
(네머리를 쓰다듬으며)그래요,그래. 천천히 씻어요.

8년 전
독자118
글쓴이에게
아, 근데. 거기 있는 바디워시 좀만 줘봐요. 팔이 안 닿아..

8년 전
글쓴이
118에게
(너에게 건네주다가 너의 팔을 살짝 당기는)

8년 전
독자119
글쓴이에게
(네가 팔을 당기자 비틀거리며 욕조를 잡아 겨우 지탱하고 너를 올려다보는) ..뭐예요, 갑자기?

8년 전
글쓴이
119에게
(너의 턱을 살짝 당기고 입을 맞추며)그냥, 예뻐서.

8년 전
독자120
글쓴이에게
..갑자기 훅 들어올래요? 예고도 없이..

8년 전
글쓴이
120에게
예고하고 해야해?

8년 전
독자121
글쓴이에게
아니, 뭐.. 누구나 갑자기 들어오면 놀라지 않아요?

8년 전
글쓴이
121에게
놀라긴 하지만, 근데 내가 내 애인한테 스킨쉽 하겠다던데 허락도 받아야해?

8년 전
독자122
글쓴이에게
그건 꼭 아니지만.. 그냥 배려해서 허락받을 수도 있잖아요. 내가 못하게 하는 것도 아니고.

8년 전
글쓴이
122에게
(눈꼬리와 입꼬리를 내리며) 흐음..그래서 싫었어..?

8년 전
독자123
글쓴이에게
항상 아저씨는 내 약점만 골라서 그러더라. 안 싫었어요. 전혀. 됐죠?

8년 전
글쓴이
123에게
(다시 웃으며)응, 됐어. 안싫으면 계속 할래.

8년 전
독자124
글쓴이에게
뭘요, 뭐. 뽀뽀? 싫어요-내가 할 거야. 물론 다 씻고 나가서.

8년 전
글쓴이
124에게
(너를 뒤에서 감싸안으며)여기서- 여기서 해주면 안될까?

8년 전
독자125
글쓴이에게
자꾸 부끄럽게 이러네.. (한숨을 한번 내쉬고 네 볼을 잡아 입을 짧게 맞췄다 떼는)

8년 전
글쓴이
125에게
(다시 너에게 깊게 입을 맞추는)

8년 전
독자126
글쓴이에게
(그런 네 어깨를 툭툭 치다 이내 포기한 듯 목에 팔을 감싸고 입을 맞추다 숨이 차 입을 떼는) ..하아. 숨차.

8년 전
글쓴이
126에게
(계속해서 너에게 입을 맞추다 살짝 입을 떼고는) 왜이렇게 이쁠까..

8년 전
독자127
글쓴이에게
아저씨 진짜 시력 안 좋나 봐. 왜 맨날 이쁘데. 나한테 하고 싶은 말이 그 말밖에 없죠?

8년 전
글쓴이
127에게
널 보면 할말이 그것밖에 기억이 안나. 너무 예뻐서 다 잊어버려.

8년 전
독자128
글쓴이에게
푸흐-아저씨도 나 진짜 좋아하나 봐요? 내가 생각하는 거 이외로.

8년 전
글쓴이
128에게
이제 알았어? 엄청 좋아하는데. 티가 안나?

8년 전
독자129
글쓴이에게
티가 안 난다고 하기에는 아저씨가 너무 예쁘다고 자주 해서.

8년 전
글쓴이
129에게
그거 다 사실이야. 진심이라고.

8년 전
독자130
글쓴이에게
알았어요, 알았어.(네 팔목을 잡아 욕조 안으로 들어오게 하고 샤워볼을 집는) 그럼 내가 오랜만에 애정표현이란 걸 해볼까요?

8년 전
글쓴이
130에게
음? 진짜? 응. 해줘-

8년 전
독자131
글쓴이에게
(샤워 볼러 네 가슴팍을 천천히 쓸어내리며 닦아주는) 대신, 아저씨는 나 건들면 안 돼요. 알겠죠?

8년 전
글쓴이
131에게
(살짝 고민하다가)음..일단 알겠어.

8년 전
독자132
글쓴이에게
(대충 샤와 볼로 거품을 내고 손으로 네 가슴팍을 쓸어주는) 일단은 뭐예요.

8년 전
글쓴이
132에게
(너의 머리를 쓰다듬으며)말 그대로 일단.

8년 전
독자133
글쓴이에게
(한쪽에 거품이 잘 나지 않자 얼굴을 가까이해 거품이 나에게 계속 문지르는) 그게 뭐야-

8년 전
글쓴이
133에게
(너의 정수리에 입을 맞추며)그래서 애정표현은 언제해줄건데?

8년 전
독자134
글쓴이에게
뭐가요. 지금 이게 애정표현이잖아. 뭘 바라는데요?(그런 너를 올려다보는)

8년 전
글쓴이
134에게
아, 뭐야아. 뭐 있는줄 알았잖아.

8년 전
독자135
글쓴이에게
(피식 웃으며) 뭘 바라는데요? 말만 해, 오늘은 해줄게.

8년 전
글쓴이
135에게
음...꼭 말해줘야 알아?

8년 전
독자136
글쓴이에게
응, 나는 멍청해서 말을 해줘야 알아먹어요.

8년 전
글쓴이
136에게
너무하다. 이럴때만 멍청하다고 하지?

8년 전
독자137
글쓴이에게
빨리-아저씨가 말해주던가 아님 먼저 시범 보여줘요. 응?

8년 전
글쓴이
137에게
(너의 얼굴을 감싸고 깊게 입을 맞추는)

8년 전
독자138
글쓴이에게
(그런 너의 행동을 가만히 지켜보다 입을 떼자 다시 너와 똑같이 깊게 입을 맞추며 리드하는)

8년 전
글쓴이
138에게
(살짝 웃다가 너의 턱을 당겨 더 깊게 입을 맞추고 너의 손에 깍지를 끼는)

8년 전
독자139
글쓴이에게
(아예 너의 위로 올라가 연신 네 아랫입술만 쪽쪽 빨아대는)

8년 전
글쓴이
139에게
(입을 살짝 떼고는)모르는척 하더니. 잘하네요?

8년 전
독자140
글쓴이에게
에, 이게 잘하는 거예요?(다시 너에게 혀까지 쓰며 입을 맞춰오는)

8년 전
글쓴이
140에게
(입을 맞추는 너의 등을 쓸어내리는)

8년 전
독자141
글쓴이에게
(등에 살짝 차가운 느낌이 들자 떨며 너와 입을 맞추는)

8년 전
글쓴이
141에게
(입을 살짝 떼고는)물 식는다. 얼른 나가자. 너 감기걸려요.

8년 전
독자142
글쓴이에게
..어, 그럴까요?(불현듯 아까 물고 빨고 했던 게 떠올라 살짝 붉어진 얼굴로 욕조에서 나오는)

8년 전
글쓴이
142에게
(너에게 깨끗한 물을 부어주며) 왜, 부끄러워요? 갑자기?

8년 전
독자143
글쓴이에게
아니.. 내가 언제 부끄러워했다고 그래. 나도 이제 이런 거쯤은 안 부끄러워.

8년 전
글쓴이
143에게
(너의 귀를 살짝 당기며)근데 귀는 왜 빨개?

8년 전
독자144
글쓴이에게
..무슨, 귀가 빨갛다고 그래요. 하나도 안 빨개.

8년 전
글쓴이
144에게
(너의 귀에 입을 맞추고) 귀엽다고. 귀여워.

8년 전
독자145
글쓴이에게
(샤워기를 너에게로 향하게 돌리며) 자꾸 놀리면 물어요.

8년 전
글쓴이
145에게
(샤워기를 밑으로 내리며)어우, 무서워서 못살겠네.

8년 전
독자146
글쓴이에게
어어? 이거 협박이 아니라 진심이에요!

8년 전
글쓴이
146에게
(눈을 가리고 고개를 돌리며)아이 무서워-

8년 전
독자147
글쓴이에게
(씩 거리며 너에게 가까이 다가가 너를 간지럽히는) 진짜, 문다고 그랬어!

8년 전
글쓴이
147에게
(간지럽히는 너의 손을 잡은후 너를 안고) 물어봐요. 물면 아픈데.

8년 전
독자148
글쓴이에게
(웃으며 네 어깨를 아프지 않게 살짝 물어) 아프지, 아프지! 아프라고 한 거예요-

8년 전
글쓴이
148에게
(너를 안고 살짝 흔들며)진짜 아팠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149
글쓴이에게
..아니이. 나 좀 살짝 물었는데. 아팠어요?

8년 전
글쓴이
149에게
아니?안아팠어요.그냥 뭉아본거예요. 계속 아파라~하길래-

8년 전
독자150
글쓴이에게
놀랬잖아요. 진짜로 아픈 줄 알고.

8년 전
글쓴이
150에게
얼른 나가자. 추워. (너의 머리를 수건으로 털어주는)

8년 전
독자151
글쓴이에게
(그런 너에 웃어주며 옆에 놓여있던 수건을 들어 똑같이 털어주는) 응, 이러다가 우리 둘 다 감기 걸리겠다.

8년 전
글쓴이
151에게
(수건으로 너의 몸을 감싸주고는)얼른 옷 입어요. 감기걸려.

8년 전
독자152
글쓴이에게
(고개를 연신 끄덕이고 옷을 집어 들어 입는) 아저씨도 빨리 입어요.

8년 전
글쓴이
152에게
(머리를 마저 수건으로 털고 옷을 입으며) 오늘 재밌었다, 그치?

8년 전
독자153
글쓴이에게
뭐가, 뭐가 재미있었는데요. 나는 얼굴 터질 거 같았는데.

8년 전
글쓴이
153에게
그냐앙-니가 언제 그렇게 해주겠어.

8년 전
독자154
글쓴이에게
음, 나중에? 생각해보고 우리 놀러 갈 때 기분 좋으면 다른 것도 마저 해주지, 뭐.

8년 전
글쓴이
154에게
(너의 말에 웃으며) 어린게 뭘 더해-

8년 전
독자155
글쓴이에게
나 안 어리다니까요? 이제 곧 있음 성인인데.

8년 전
글쓴이
155에게
어리지. 아직 성인 아니잖아

8년 전
독자156
글쓴이에게
나이는 아직 어리지만 몸은 성숙하거든요?

8년 전
글쓴이
156에게
정신도 아직 어리거든요?

8년 전
독자157
글쓴이에게
허, 나 그래도 공부 잘해요. 뇌섹남. 몰라?

8년 전
글쓴이
157에게
그래요? 뇌만 섹시한거야?

8년 전
독자158
글쓴이에게
..아니, 뇌도 섹시하고 몸도 섹시하고 표정도.. 다 섹시하거든요?

8년 전
글쓴이
158에게
어이구-섹시해요? 그래요?

8년 전
독자159
글쓴이에게
어, 진짠데. 왜 맨날 못 믿어요.

8년 전
글쓴이
159에게
내 눈엔 마냥 귀여워서요.

8년 전
독자160
글쓴이에게
음, 그래! 나도 아저씨가 제일 귀여워.

8년 전
글쓴이
160에게
그래요, 그럼. 시간이 많이 늦었는데 잠 안와요?

8년 전
독자161
글쓴이에게
아저씨가 재워줘요. 피곤한데 눈이 안 감겨.

8년 전
글쓴이
161에게
(너를 들어안아 침대에 눕히며)자, 얼른 눈 감고 있아봐요.(같이 옆에 누워 팔배게를 해주는)

8년 전
독자162
글쓴이에게
(네 품 안으로 꼬물꼬물 기어들어가 널 안은 채로 눈을 꼭 감는) 알겠어요.

8년 전
글쓴이
162에게
(등을 토닥거리며)우리 아침에 일어나서 더 재밌게 놀아요.

8년 전
독자163
글쓴이에게
응, 고마워요. 아저씨도 빨리 잠자-(네 눈을 손으로 가리며 말하는)

8년 전
글쓴이
163에게
(네 손을 허리에 올리고는)알겠어요. 얼른자.

8년 전
독자164
글쓴이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네 품에서 양을 세다가 곧 잠에 드는)

8년 전
글쓴이
164에게
(너를 쳐다 보다가 곧이어 잠이 드는)

-
우리 자고 아침에 만나요-

8년 전
독자165
글쓴이에게
응!잘자요-

8년 전
글쓴이
165에게
똑똑-잘 잤나요? 아직 주무시나요?

8년 전
독자166
글쓴이에게
미안해요 ㅠㅠ 너무 늦게일어났죠오..

8년 전
글쓴이
166에게
아니예요. 제가 일찍 일어났어요ㅎㅎ

8년 전
독자167
글쓴이에게
힝.괜히 기다리게한거같아요..안그래도 이제 월요일이라 답도 엄-청 느려질거같은데..

8년 전
글쓴이
167에게
괜찮아요! 제가 더 느링텐데..그래도 끊지만 말아요 우리~

8년 전
독자168
글쓴이에게
안끊어!안끊어!우리 쨍이가 나 싫어해도 나는 계속 치댈꺼야!!

8년 전
글쓴이
168에게
고마워요ㅋㅋ제가 답이 좀 많이 느릴수도 있는데 그래도 하루 지나기 전에는 답 달게요ㅜ

8년 전
독자16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알았어요, 고마워요♡!!

8년 전
글쓴이
169에게
아니예요ㅎㅎ계속 달까요?

8년 전
독자170
글쓴이에게
어제 끊긴 상황부터 달까요?

8년 전
글쓴이
170에게
응응 그래요

8년 전
독자171
글쓴이에게
(잠에서 깨어보니 옆에 네가 없어 눈을 비비고 방을 나서서 너를 찾는) 아저씨-

8년 전
글쓴이
171에게
(욕실 문을 열고 돌아다니는 너를 보며)응, 나 여기있어.

8년 전
독자172
글쓴이에게
(그런 너를 발견해 욕실 쪽으로 걸어가며) 아침부터 샤워?

8년 전
글쓴이
172에게
응? 아니 그냥 세수만 하려고. 왜 아침부터 그렇게 찾아요?

8년 전
독자173
글쓴이에게
그냥, 보고 싶어서 찾았지. 싫어요?

8년 전
글쓴이
173에게
아침부터 찾아주셔서 영광인걸요?

8년 전
독자174
글쓴이에게
뭐, 영광까지 일 필요는 없고요. 빨리 나와서 밥해줘요.

8년 전
글쓴이
174에게
밥 달라고 나 찾은거지? 나보다 밥이 먼저지?

8년 전
독자175
글쓴이에게
에이-설마. 그냥 밥해주는 아저씨도 좋은 거지.

8년 전
글쓴이
175에게
어이구, 그러세요?

8년 전
독자176
글쓴이에게
왜 안 믿어요. 나 진심으로 말하는 건데.

8년 전
글쓴이
176에게
응, 그래요. 뭐가 먹고 싶은데?

8년 전
독자177
글쓴이에게
간단하게 라면 정도?

8년 전
글쓴이
177에게
무슨 라면?

8년 전
독자178
글쓴이에게
음, 떡라면?(해맑게 웃어 보이는)

8년 전
글쓴이
178에게
(너를 보며 살짝 웃으며)떡 많이 넣어드릴까?

8년 전
독자179
글쓴이에게
내가 무슨 말 하는지 뻔히 알면서 넘기는 거 봐.

8년 전
글쓴이
179에게
(너의 볼을 감싸며)아침이잖아요. 아침부터 못하는 말이없어.

8년 전
독자180
글쓴이에게
아침부터 못할 건 또 뭐야.

8년 전
글쓴이
180에게
아이구? 이 아가씨가?

8년 전
독자181
글쓴이에게
나도 장난이에요. 아저씨 반응 재밌어.

8년 전
글쓴이
181에게
즐기는거야 이제?와...이 아가씨를 확-

8년 전
독자182
글쓴이에게
아저씨가 이렇게 귀여운데 어떻게 안 즐겨.

8년 전
글쓴이
182에게
(너를 살짝 째려보고)흥, 너무하네.

8년 전
독자183
글쓴이에게
지금 삐진 거예요? 역시 아저씨는 삐진 게 더 귀여워.

8년 전
글쓴이
183에게
오늘 하루동안 나 건들지 말아요.

8년 전
독자184
글쓴이에게
아, 왜. 왜 또 삐졌어요. 응?

8년 전
글쓴이
184에게
됐어, 됐어요.

8년 전
독자185
글쓴이에게
삐졌네-왜요, 귀엽다고해서?

8년 전
글쓴이
185에게
(입을 삐죽거리며)몰라-말걸지말아.

8년 전
독자186
글쓴이에게
(너의 입술에 연신 뽀뽀를하는) 아직도 삐졌어?

8년 전
글쓴이
186에게
(너의 머리를 쓰다듬은 후 껴안고는)아니-다 풀렸어.

8년 전
독자187
글쓴이에게
다행이네, 뽀뽀까지했는데 안풀었으면 진짜 방법 없었는데.

8년 전
글쓴이
187에게
안풀었으면 어쩔뻔했어?

8년 전
독자188
글쓴이에게
음, 아마. 물고 빨고했겠죠?

8년 전
글쓴이
188에게
우와, 해주세요오-

8년 전
독자189
글쓴이에게
싫어요,아까 뽀뽀해줬잖아요-

8년 전
글쓴이
189에게
해주면 안돼요?

8년 전
독자190
글쓴이에게
뽀뽀는 할수있는데 물고 빨고는 못해요.

8년 전
글쓴이
190에게
왜 못해요? 못하는게 어디있어-

8년 전
독자191
글쓴이에게
그래서 어딜 물고 빨아야하는건데요..

8년 전
글쓴이
191에게
너가 좋아하는데요.

8년 전
독자192
글쓴이에게
내가 좋아하는데 물고 빨면 너무 야해서 안돼.그니까 정해줘요.

8년 전
글쓴이
192에게
뭐 어딜 좋아하길래 야해요? 그냥 좋아하는데에 해요.

8년 전
독자193
글쓴이에게
뭐, 잘생각해봐요. 물고 빨았을때 제일 야한곳.

8년 전
글쓴이
193에게
흠..모르겠는데? 손가락?

8년 전
독자194
글쓴이에게
..음.손가락보다 크고 비슷한거.

8년 전
글쓴이
194에게
음? 그런것도 있어요? 내가 아닌거 아니야?

8년 전
독자195
글쓴이에게
아, 진짜 바보.모르는거야 모르는척이야..

8년 전
글쓴이
195에게
아 진짜 모르는거예요. 말을 해줘요.

8년 전
독자196
글쓴이에게
..아, 그냥 장난이니까 더 이상 물어보지마요.

8년 전
글쓴이
196에게
(너를 안고 살짝 입을 맞추며)왜에-뭔데- 말해줘.

8년 전
독자197
글쓴이에게
..진짜 말하기 좀 그런데.말하면 내가 밝히는거 같잖아요.

8년 전
글쓴이
197에게
으응? 아니야. 절대 아니야-

8년 전
독자198
글쓴이에게
(얼굴을 붉힌채로 머뭇거리다 말하는) 아..그 아저씨 거기..그,거기.

8년 전
글쓴이
198에게
(고개를 숙여 너와 눈을 맞추며)음? 거기? 어디요?

8년 전
독자199
글쓴이에게
..알면서 물어보지마요..

8년 전
글쓴이
199에게
(너를 안고 살짝 흔들며)와, 다른데도 아니고 거기라니. 거기가 제일 좋아요?

8년 전
독자200
글쓴이에게
..아, 진짜.. 장난이었다니까요?

8년 전
글쓴이
200에게
흐음..진심이여도 괜찮고 장난이여도 괜찮고.

8년 전
독자201
글쓴이에게
몰라요.그냥 내가 했던 말 잊어요.

8년 전
글쓴이
201에게
흐음..싫어요.

8년 전
독자202
글쓴이에게
왜요, 왜. 빨리 잊어요.

8년 전
글쓴이
202에게
왜에-그냥 기억하고 있을래요. 귀엽잖아.

8년 전
독자203
글쓴이에게
뭐가, 뭐가 귀여워요. 되게 발칙해 보이잖아.

8년 전
글쓴이
203에게
이런 매력도 있어야지. 크으 . 귀여워.

8년 전
독자204
글쓴이에게
뭐야, 아저씨 발칙한 사람도 좋아해요?

8년 전
글쓴이
204에게
너라서 좋아하는거예요. 너라서.

8년 전
독자205
글쓴이에게
그래서 오늘 뭐 발칙하게 한번 해줘? 아님, 말고.

8년 전
글쓴이
205에게
(너에게 다가가 허리를 안고)응, 해줘요. 해줄거야?

8년 전
독자206
글쓴이에게
(네 이마를 눌러 살짝 떨어트리고) 음, 생각은 해볼게.

8년 전
글쓴이
206에게
(이마를 손으로 짚으며) 생각 해보는건 또 뭐야.

8년 전
독자207
글쓴이에게
오늘 저녁까지 생각한다고요. 할지, 말지.

8년 전
글쓴이
207에게
우와, 기대된다- 좋은쪽으로 생각해줘.

8년 전
독자208
글쓴이에게
그건 아저씨가 하는 행동 보고 결정할게요.

8년 전
글쓴이
208에게
(너에게 살짝 입을 맞추는)

8년 전
독자209
글쓴이에게
..갑자기 뽀뽀는 왜 해요.

8년 전
글쓴이
209에게
뽀뽀하는데 이유가 있어요? 이뻐서 하는거지.

8년 전
독자210
글쓴이에게
음, 알았어요. 아저씨도 지금 이쁘니까 이따가 물고 빨고 해줄게.

8년 전
글쓴이
210에게
우와, 기대해도 돼는거야?

8년 전
독자211
글쓴이에게
응, 근데 말 그대로 물고 빨고 에이. 그리고 참고로 거기는 안 빨아요. 물지도 않아.

8년 전
글쓴이
211에게
바라지도 않아요. 나도 그건 싫다.

8년 전
독자212
글쓴이에게
알았어, 일단 그건 나중에 생각해요. 지금 생각하려니까 얼굴이 빨개지네.

8년 전
글쓴이
212에게
왜 벌써 빨개져요? 상상하는거야?

8년 전
독자213
글쓴이에게
..아니, 그건 아니야. 그냥 더워서.

8년 전
글쓴이
213에게
아가씨 귀엽네? 애인 있어요?

8년 전
독자214
글쓴이에게
애인? 있는데, 왜요. 왜 관심을 가져요?

8년 전
글쓴이
214에게
네, 너무 귀여워서 제가 가지고 싶어서요. 저랑 사귀실래요?

8년 전
독자215
글쓴이에게
음, 그래요. 한 20년 뒤에 오시면 생각해볼게요.

8년 전
글쓴이
215에게
왜 20년 후에요?

8년 전
독자216
글쓴이에게
20년 후에는 내가 차일 거 같아서요.

8년 전
글쓴이
216에게
애인이 그쪽을 왜 차요? 그쪽이 뭐가 아까워서?

8년 전
독자217
글쓴이에게
음.. 20년 후에는 내가 질려서?

8년 전
글쓴이
217에게
와..애인이 불쌍해요. 차이는거네.

8년 전
독자218
글쓴이에게
왜 애인이 불쌍해요? 내가 불쌍하지.

8년 전
글쓴이
218에게
아니예요. 애인이 그쪽 안찰걸요? 너무 예뻐서.

8년 전
독자219
글쓴이에게
에이, 그건 또 모르죠.

8년 전
글쓴이
219에게
애인이 못됬네요.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는데 그럼 나한테 와요.

8년 전
독자220
글쓴이에게
싫어요, 나는 그래도 우리 애인이 좋아요.

8년 전
글쓴이
220에게
애인이 찰까봐 걱정하는데? 못믿어요 애인?

8년 전
독자221
글쓴이에게
못 믿는 건 아니고, 불안해서. 진짜 질릴까 봐.

8년 전
글쓴이
221에게
(너와 눈을 맞추고는)왜, 나 못믿어? 왜 불안해해?

8년 전
독자222
글쓴이에게
사람은 마음이 쉽게 변하는 동물이니까. 불안하지.

8년 전
글쓴이
222에게
..나 못믿어요? 아가. 나 못믿어?

8년 전
독자223
글쓴이에게
못 믿는 거는 아니라니까.. 내가 나한테 자신이 없는 거라고요.

8년 전
글쓴이
223에게
난 평생 너랑 살거니까 나 버리지만 마요.

8년 전
독자224
글쓴이에게
내가 아저씨를 왜 버려. 아저씨나 나 버리지 마요.

8년 전
글쓴이
224에게
내가 널 어떻게 데려왔는데.

8년 전
독자225
글쓴이에게
음? 나는 잘 모르겠고 기억 안 나는데-

8년 전
글쓴이
225에게
내가 널 얼마나 힘들게 데려왔는데.

8년 전
독자226
글쓴이에게
아저씨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닌지는 나는 모르죠-

8년 전
글쓴이
226에게
그렇지-넌 모르겠지.에휴-

8년 전
독자227
글쓴이에게
왜요, 말을 해봐. 내가 공감해줄게.

8년 전
글쓴이
227에게
말해서 좋을게 뭐가있어요. 그냥 내가 많이 좋아한다고.

8년 전
독자228
글쓴이에게
누가 보면 아저씨만 나 좋아해서 연애하는 줄 알겠어요.

8년 전
글쓴이
228에게
에이. 너가 좋아하는만큼 내가 좋아하는거지.어쩌면 그보다 더?

8년 전
독자229
글쓴이에게
그걸 아저씨가 어떻게 알아요. 내가 더 좋아할 수도 있지.

8년 전
글쓴이
229에게
그럼 좋겠다. 평생 같이 살게.

8년 전
독자230
글쓴이에게
그래요. 나야 평생 같이 살아주면 고맙죠.

8년 전
글쓴이
230에게
둘이 오순도순 살고싶다.

8년 전
독자231
글쓴이에게
할아버지가 되도 우리 둘이 살 거예요?

8년 전
글쓴이
231에게
죽어서도 같이 살거예요.

8년 전
독자232
글쓴이에게
죽어서는 어떻게 같이 살아요? 영혼끼리 만날 건가?

8년 전
글쓴이
232에게
응. 내가 너 안놔줄거예요

8년 전
독자233
글쓴이에게
근데 유령이 돼서 나를 안 놔주면 좀 무서울 거 같다.

8년 전
글쓴이
233에게
왜요? 그때는 놔줄까..?

8년 전
독자234
글쓴이에게
으응, 내가 귀신같은 거 엄청 무서워해서 그래.

8년 전
글쓴이
234에게
알겠어요. 이런얘기 안할게.

8년 전
독자235
글쓴이에게
응, 고마워요. 말도 잘듣네-

-
학교..하.

8년 전
글쓴이
235에게
무섭다는데 어떻게 더 해요. 그치?

-
나두요ㅠ

8년 전
독자236
글쓴이에게
응, 계속하면 나 진짜 아저씨 괴롭혀요.

-
혹시이..물어볼께이써.

8년 전
글쓴이
236에게
아이구. 무서워라.

-
..뭐요..?

8년 전
독자237
글쓴이에게
봐봐, 또 영혼 없어.

-
톡 이것만 하는거 아니죠!

8년 전
글쓴이
237에게
아닌데? 영혼 넘치는데?

-
아마도..? 왜요~?

8년 전
독자238
글쓴이에게
그게 영혼있는 대답이라고 생각해요?

-
혹시 그 다른톡도 아고물..?

8년 전
글쓴이
238에게
당연하지. 엄청 넘치는데?

-
어..아닌것 같아요!

8년 전
독자239
글쓴이에게
치, 그 자신감은 어디서 나오는 거래.

-
잉.. 그래요?

8년 전
글쓴이
239에게
자신감이 아니고..영혼 넘쳤다니까?

-
왜요오?

8년 전
독자240
글쓴이에게
..그거나 그거나! 둘 다 똑같은 거지.

-
아니이.. 나랑 다른 톡하는 쟁이 같아서..

8년 전
글쓴이
240에게
에휴..못이기겠다. 그래 나 영혼 없었어요.

-
오..?나같은 말투 드문데

8년 전
독자241
글쓴이에게
미안, 내가 자꾸 우기는거 같은데.전혀 그건 아니야.내 마음 알죠?

-
그래..?내가 착각했나바..

8년 전
글쓴이
241에게
응, 알아요. 그냥 이걸로 쭉 끌고싶지는 않아요.

8년 전
독자242
글쓴이에게
알았어요, 아무튼 나는 우리 애인 믿어요.알겠죠?

8년 전
글쓴이
242에게
응, 고마워. 쭉 믿어요.

8년 전
독자243
글쓴이에게
아저씨도 나 믿죠?

8년 전
글쓴이
243에게
당연하지. 너 안믿으면 누굴믿어?

8년 전
독자244
글쓴이에게
음, 하긴. 아저씨가 나 안믿으면 누굴 믿어.그렇죠?

8년 전
글쓴이
244에게
오오, 자신감 봐. 근데 인정.

8년 전
독자245
글쓴이에게
그렇죠? 내가 아저씨 믿고 이렇게 자신만만하지.

8년 전
글쓴이
245에게
(머리를 쓰다듬으며)이쁘네. 이뻐

8년 전
독자246
글쓴이에게
많이 이뻐요? 그럼 아저씨는 많이 멋져.

8년 전
글쓴이
246에게
많이 이쁜데 그보다 더 예뻐. 말로 표현 못할만큼.

8년 전
독자247
글쓴이에게
말로 표현 못 하면 어떡해요. 그럼 행동으로 하도 표현해봐요.

8년 전
글쓴이
247에게
(고개를 들어 곰곰히 생각하다 너의 허리에 손을 감는)

8년 전
독자248
글쓴이에게
..뭐야, 왜 갑자기 허리에 손을 올려요.

8년 전
글쓴이
248에게
너가 행동으로 표현 하라고 했잖아요. 행동으로 해도 돼요?

8년 전
독자249
글쓴이에게
아니.. 이런 행동 말고 얼마큼 예쁜지 행동으로 표현. 아, 그게 그 말이겠지만. 그런 뜻 아니고.

8년 전
글쓴이
249에게
(피식 웃으며)그런 뜻 아니면 뭔데요?

8년 전
독자250
글쓴이에게
아, 진짜. 이걸 어떻게 말로 표현해.

8년 전
글쓴이
250에게
(너의 얼굴에 가까이 다가가며)표현 해봐요. 얼른.

8년 전
독자251
글쓴이에게
(허공에 큰 원을 그리고 날 쳐다보는 너에 눈치를 보는) 이,이렇게.이렇게요.

8년 전
글쓴이
251에게
(너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다시 해봐요. 얼른.

8년 전
독자252
글쓴이에게
..다시, 다시 뭐요.이미 해줬는데.

8년 전
글쓴이
252에게
빨리. 다시 해봐요. 다시 표현해봐.

8년 전
독자253
글쓴이에게
(네 말에 한숨을 한번 내쉬고 다시 큰 원을 그리며) 이렇게 표현해달라고요..

8년 전
글쓴이
253에게
(팔을 쫙 펴며)이만큼? 이만큼요?

8년 전
독자254
글쓴이에게
에이, 아저씨가 아직 기본이 안됐네.

8년 전
글쓴이
254에게
(팔을 벌린채로 너를 안으며)말로 표현 못할민큼 좋아.

8년 전
독자255
글쓴이에게
아, 진짜 우리 아저씨 귀여워 죽겠다니까.

8년 전
글쓴이
255에게
(너에게 다가가 입을 맞추며)니가 더 귀여워요.

8년 전
독자256
글쓴이에게
(그런 너에 환하게 웃어주며) 알았어요, 그럼. 우리 둘 다 귀여운 걸로.

8년 전
글쓴이
256에게
(너의 턱을 쓸며)너만 귀여운거야.

8년 전
독자257
글쓴이에게
어어, 또 이러네. 아저씨 진짜 고집 세.

8년 전
글쓴이
257에게
응. 나 고집 쎄요. 그러니까 이제 인정해.

8년 전
독자258
글쓴이에게
씨, 알았어요. 인정, 인정. 됐죠?

8년 전
글쓴이
258에게
응. 됐어요.만족.

8년 전
독자259
글쓴이에게
어후, 내가 이렇게 고집 센 아저씨랑 어떻게 연애를 했더라..

8년 전
글쓴이
259에게
내 고집으로 연애하는거지.
헤어지자고 해도 내가 고집피울거야.

8년 전
독자260
글쓴이에게
어이구, 내가 먼저 헤어진다 하는 일은 없을 거예요, 아마.

8년 전
글쓴이
260에게
응. 그러면 안돼요. 큰일나.

8년 전
독자261
글쓴이에게
근데 원래 그런 말 하는 사람이 제일 빨리 헤어지자고 말한다는데.

8년 전
글쓴이
261에게
그럼 우리는 헤어지고 다시 만나요.

8년 전
독자262
글쓴이에게
(네 말에 크게 한번 웃으며) 아, 우리 아저씨 진짜 말도 잘해.

8년 전
글쓴이
262에게
(너를 따라 웃으며)그래요? 근데 진심이야.

8년 전
독자263
글쓴이에게
알겠어요, 내가 애초에 그런 말 안 나오게 잘할게.

8년 전
글쓴이
263에게
응 근데 지금도 충분히 잘 하고 있어요.

8년 전
독자264
글쓴이에게
에이, 아직 아저씨 따라가려면 멀었지.

8년 전
글쓴이
264에게
흐음? 뭘 따라와요..그냥 그대로 있어요.

8년 전
독자265
글쓴이에게
나도 아저씨가 나한테 잘하는 거만큼 아저씨한테 잘해줄 거예요.

8년 전
글쓴이
265에게
아이 황송하여라.

8년 전
독자266
글쓴이에게
진짠데, 진짜 진심으로. 잘해줄 거예요.

8년 전
글쓴이
266에게
난 내가 받는것보다 주는게 더 좋아요.

8년 전
독자267
글쓴이에게
그게 뭐야-그래도 어느 정도는 받고 살아야지.

8년 전
글쓴이
267에게
있어주는것만으로도 나한테 주는 거예요.

8년 전
독자268
글쓴이에게
알았어요, 그거 내가 제일 자신 있는데.

8년 전
글쓴이
268에게
오....설렘?

8년 전
독자269
글쓴이에게
나 설렜어요?

8년 전
글쓴이
269에게
응.설렜어요.

8년 전
독자270
글쓴이에게
나 설레는 걸 왜 이제 알아요-

8년 전
글쓴이
270에게
언제는 설레게 해줬나?

8년 전
독자271
글쓴이에게
내가 언제 설레게 안 해줬어요. 맨날 그랬지.

8년 전
글쓴이
271에게
오...자신감 보소..

8년 전
독자272
글쓴이에게
자신감이 아니라.사실이야-

8년 전
글쓴이
272에게
넌 그냥 이때까지 귀여웠지.

8년 전
독자273
글쓴이에게
아니거든요? 나 이제 귀여운 거 안 해.

8년 전
글쓴이
273에게
그럼 뭐해줄거야? 섹시한거? 멋진거?

8년 전
독자274
글쓴이에게
나는 둘 다 괜찮은데, 아저씨는 뭐가 더 좋아요?

8년 전
글쓴이
274에게
흐음..섹시한거?

8년 전
독자275
글쓴이에게
어, 아저씨 방금 야한 발언했다. 내가 섹시해지면 참을 수 있어요?

8년 전
글쓴이
275에게
당연하지. 당연히 참을 수 있지

8년 전
독자276
글쓴이에게
에이, 나는 그 말 절대 못 믿어.

8년 전
글쓴이
276에게
응? 날 안믿으면 누굴믿어? 믿어요.

8년 전
독자277
글쓴이에게
음, 한번 생각해보고.

8년 전
글쓴이
277에게
아 진짜야. 믿어줘.

8년 전
독자278
글쓴이에게
알겠어, 귀엽기는.

8년 전
글쓴이
278에게
응. 그래요. 그래야지. 암.

8년 전
독자279
글쓴이에게
내가 믿어줬으니까 뽀뽀.

8년 전
글쓴이
279에게
(너의 뒷 목을 잡고 깊게 입을 맞추는)

8년 전
독자280
글쓴이에게
(깊게 입을 맞추는 너에 한번 당황하고 다시 입을 따라 맞추는)

8년 전
글쓴이
280에게
(피식 웃고는 허리에 손을 감는)

8년 전
독자281
글쓴이에게
(입을 맞추고 떼다 입술에 짧게 다시 뽀뽀를 하는) 아, 진짜. 내가 뽀뽀해달라고 했지. 언제 키스를 하래요?

8년 전
글쓴이
281에게
더 하면 좋은거 아닌가? 싫었어?

8년 전
독자282
글쓴이에게
아니, 싫은 건 아닌데. 그래도 나는 뽀뽀를 원했죠.

8년 전
글쓴이
282에게
왜..더 진하게 했다고 생각해.

8년 전
독자283
글쓴이에게
설마, 그럼 그게 뽀뽀는 아니죠?

8년 전
글쓴이
283에게
그게 뽀뽀지.

8년 전
독자284
글쓴이에게
아저씨 뽀뽀가 뭔지 몰라요?

8년 전
글쓴이
284에게
아까 내가 한거.

8년 전
독자285
글쓴이에게
그건 키스고.

8년 전
글쓴이
285에게
그거나 그거나지.

8년 전
독자286
글쓴이에게
아니죠, 조금은 다르지.

8년 전
글쓴이
286에게
뭐가 달라.

8년 전
독자287
글쓴이에게
안 달라요. 뭐가, 같은 건데.

8년 전
글쓴이
287에게
그치. 키스랑 뽀뽀는 같지.

8년 전
독자288
글쓴이에게
안, 똑, 같, 아.

8년 전
글쓴이
288에게
왜. 어디가 다른데.

8년 전
독자289
글쓴이에게
..그, 그거 넣는 거 안 넣는 거.

8년 전
글쓴이
289에게
넣으면 싫어? 싫으면 안할게.

8년 전
독자290
글쓴이에게
아니이..싫은건 아니고.차이점을 말해준 거지.

8년 전
글쓴이
290에게
싫은거 아니면 해도 돼?

8년 전
독자291
글쓴이에게
응, 물론 내가 해달라고 할 때만.

8년 전
글쓴이
291에게
싫은데. 그건..

8년 전
독자292
글쓴이에게
나는 좋은데. 그거..

8년 전
글쓴이
292에게
그냥 하면 안돼?

8년 전
독자293
글쓴이에게
..아저씨가 자꾸 그러면 내가 맘이 약해지잖아.

8년 전
글쓴이
293에게
그냥 하자. 응?해요-

8년 전
독자294
글쓴이에게
나중에, 내가 기분 좋을 때 해요. 응?

8년 전
글쓴이
294에게
..그때가 언제인데.

8년 전
독자295
글쓴이에게
한, 내년 즈음?

8년 전
글쓴이
295에게
...그냥 하지 말자고 해요.

8년 전
독자296
글쓴이에게
왜, 그 정도면 빨리해주는 건데.

8년 전
글쓴이
296에게
...그럼 내가 할 말이 없네.

8년 전
독자297
글쓴이에게
알았어, 그럼 한달 뒤에?

8년 전
글쓴이
297에게
..한달이나?

8년 전
독자298
글쓴이에게
그것도 못 참아요?

8년 전
글쓴이
298에게
...누가 못참는대?

8년 전
독자299
글쓴이에게
지금 눈빛이 못 참는 눈빛인데.

8년 전
글쓴이
299에게
응. 맞아요. 알면서.

8년 전
독자300
글쓴이에게
알아도 안되는 건 안돼요.

8년 전
글쓴이
300에게
아아...한번만..

8년 전
독자301
글쓴이에게
하고 싶으면 아저씨가 해야죠. 안 그래요?

8년 전
글쓴이
301에게
한번만 해주라. 그럼 다음엔 내가!

8년 전
독자302
글쓴이에게
아, 나 키스 같은 거 못하는 거 알잖아요.

8년 전
글쓴이
302에게
못하는게 어디있어. 안하는거지.

8년 전
독자303
글쓴이에게
진짜 그런 거 못하는데..

8년 전
글쓴이
303에게
진짜 딱 한번만.

8년 전
독자304
글쓴이에게
그럼 키스 말고 뽀뽀만 해줄래요.

8년 전
글쓴이
304에게
하..그래요. 그럼.

8년 전
독자305
글쓴이에게
왜.. 왜 한숨이에요.

8년 전
글쓴이
305에게
아. 아쉬워서 그렇지.

8년 전
독자306
글쓴이에게
그래도 나 키스 같은 거 잘못해서 실망하는 것보다는 낫지.

8년 전
글쓴이
306에게
너가 해주는건데 실망할게 뭐가있어?

8년 전
독자307
글쓴이에게
..씨, 말은 진짜 잘하네.

8년 전
글쓴이
307에게
에이.사실이니까 뭐.

8년 전
독자308
글쓴이에게
그래서, 지금 키스해줘요?

8년 전
글쓴이
308에게
응 해줘요. 해줘.

8년 전
독자309
글쓴이에게
(한참을 고민하다 너에게 얼굴을 가까이하고 짧게 입을 맞추다 다시 깊게 입을 맞추는)

8년 전
글쓴이
309에게
(너의 허리를 안고 살짝 웃는)

8년 전
독자310
글쓴이에게
(깊게 입을 맞추다 혀를 살짝 넣어 어색하게 키스를 해보는)

8년 전
글쓴이
310에게
(너의 행동이 귀여워 깊게 입을 맞추다 살짝 떼고는)..못한다면서 잘하네?

8년 전
독자311
글쓴이에게
(살짝 풀린 눈으로 너를 바라보다 네 어깨에 얼굴을 기대는) 뭐, 고마워요.

8년 전
글쓴이
311에게
(너의 턱을 잡고 다시 입을 맞추는)

8년 전
독자312
글쓴이에게
(다시 입을 길게 맞추고 떨어져 부끄러운 듯 네 눈을 피하는) 아, 또 말도 없이 이러네.

8년 전
글쓴이
312에게
(너의 눈을 맞추며)왜요, 부끄러워?

8년 전
독자313
글쓴이에게
알면 좀 적당히 해요. 응?

-
속상해.

8년 전
글쓴이
313에게
근데 난 안부끄러워.

-
나 오늘 학교에서 울뻔했어요ㅜ

8년 전
독자314
글쓴이에게
나는 부끄럽다니까.

-
나도 ㅠㅠㅠ 진짜 속상해

8년 전
글쓴이
314에게
쓰읍. 안부끄럽다고 생각해봐봐.

-
4주년이 너무 슬퍼..

8년 전
독자315
글쓴이에게
치, 나도 그러고 싶어요.

-
영상 속에서는 컨디션 괜찮아 보였는데 8ㅅ8

8년 전
글쓴이
315에게
빨리.최면을 걸어.

-
아프기 전에 찍어둔거라서..?

8년 전
독자316
글쓴이에게
그게 뭐야, 싫어요.

-
우응..며칠 사이에 아픈거 같아서 8ㅅ8

8년 전
글쓴이
316에게
..그래. 싫으면 말고.

-
내맘도 아푸당..

8년 전
독자317
글쓴이에게
왜 또 시무룩이야.귀여워-

-
나도 ㅠㅠ

8년 전
글쓴이
317에게
안 시무룩해. 이건 삐진거야. 흥-

8년 전
독자318
글쓴이에게
그게 그거지.삐졌어요, 아저씨?

8년 전
글쓴이
318에게
응. 나 삐졌어요. 안녕.

8년 전
독자319
글쓴이에게
아아, 왜 삐져요. 삐지지 마. 응?

8년 전
글쓴이
319에게
그러지뭐. 안삐질게.

8년 전
독자320
글쓴이에게
뭐야, 아저씨 나 놀리는 거죠.

8년 전
글쓴이
320에게
놀린 적 없는걸? 그냥 귀여워서-

8년 전
독자321
글쓴이에게
귀여우면 원래 다 그래요?

8년 전
글쓴이
321에게
너한테만 이러는 거예요.

8년 전
독자322
글쓴이에게
나한테만 이러지 마요-

8년 전
글쓴이
322에게
그럼 다른사람한테 가서 할까?

8년 전
독자323
글쓴이에게
아니, 스스로 거울 보면서 말해요.

8년 전
글쓴이
323에게
그건 무슨 재미야-

8년 전
독자324
글쓴이에게
근데 그러면 옆에서 지켜보는 나로서는 엄청 재미있을 거 같아.

8년 전
글쓴이
324에게
아...싫어. 너한테 할거야.

8년 전
독자325
글쓴이에게
왜-솔직히 말해봐. 아저씨도 가끔 그러지?

8년 전
글쓴이
325에게
뭐? 거울 보면서 말하는거?

8년 전
독자326
글쓴이에게
응, 가끔 거울 들여다보던데?

8년 전
글쓴이
326에게
그런걸 굳이 말해야 아나?

8년 전
독자327
글쓴이에게
...응. 나는 말로 안 해주면 못 알아들어서 그래.

8년 전
글쓴이
327에게
말 안해도 난 잘생겼어. 알잖아. 아니야?

8년 전
독자328
글쓴이에게
으응?누가 그래요.

8년 전
글쓴이
328에게
내가-

8년 전
독자329
글쓴이에게
허, 어이없다. 그렇죠?

8년 전
글쓴이
329에게
아니. 전혀?

8년 전
독자330
글쓴이에게
뭐가 전혀 아니야. 맞는데-

8년 전
글쓴이
330에게
내가 내 자신이 좋은걸 어떡해 그치?

8년 전
독자331
글쓴이에게
헐. 그럼 하나만 골라봐요. 나야, 아저씨야.

8년 전
글쓴이
331에게
너야.

8년 전
독자332
글쓴이에게
설마설마했는데. 그게 사람을 잡네.

8년 전
글쓴이
332에게
싫은거야? 표정이 싫은표정인데?

8년 전
독자333
글쓴이에게
싫은 건 아닌데 그래도 나보다는 아저씨를 선택해야지.

8년 전
글쓴이
333에게
난 나보다 니가 더 좋아요

8년 전
독자334
글쓴이에게
에이, 그러면 안 되지.

8년 전
글쓴이
334에게
돼요. 난 너야. 난 니가 더 좋아.

8년 전
독자335
글쓴이에게
아니야, 안돼. 나보다는 아저씨를 더 좋아해야지.

8년 전
글쓴이
335에게
왜- 니가 좋으면 그만이지.

8년 전
독자336
글쓴이에게
아닌 거 아니에요. 알겠어요?

8년 전
글쓴이
336에게
아니 모르겠어요.

8년 전
독자337
글쓴이에게
왜 몰라, 왜. 알아야지.

8년 전
글쓴이
337에게
너가 더 좋다고. 너가 더.

8년 전
독자338
글쓴이에게
양심에 손을 얹고 말해봐요.

8년 전
글쓴이
338에게
(가슴에 손을 얹고)응. 너가 더 좋아.

8년 전
독자339
글쓴이에게
어우, 고집 봐 진짜.

8년 전
글쓴이
339에게
좋으면서 계속 튕기기는.

8년 전
독자340
글쓴이에게
그런거 아니거드은?안 좋아.

8년 전
글쓴이
340에게
좋아해줘도 싫대..

8년 전
독자341
글쓴이에게
싫다고 한 적은 없거든요?

8년 전
글쓴이
341에게
안 좋다며..그게 싫은거지.

8년 전
독자342
글쓴이에게
음.. 좋지도 않고 싫지도 않다?

8년 전
1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빅스 ㅎㅅㅇ79 07.23 00:33
빅스 랍콩 하사있36 07.22 13:40
빅스 노멀톸60 07.20 23:49
빅스 노멀톸142 07.15 20:02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1 07.13 22:48
빅스 아직 톡이름 못정함 62 까만콩 07.07 22:21
빅스 [랍콩] 하사있7 06.26 22:40
빅스 [엔홍] 하사있 2 06.23 00:27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81 06.05 12:53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09.20 01:25
빅스 [켄랍] 조직물.배틀호모 (하사있)26 06.03 22:11
빅스 하사있 626 06.01 20:19
빅스 하사있 58 05.30 23:38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 09.17 01:59
빅스 7년째 연애중267 까만콩 05.23 22:17
빅스 [빅스] 하사있65 05.15 19:16
빅스 [빅스] 하사있128 05.15 19:12
빅스 하사있212 05.15 19:11
빅스 하사있218 05.15 17:18
빅스 하사있!!9 05.13 19:57
빅스 ♡♡하는사람 있습니다 18 05.12 01:50
빅스 하는 사람있습니다♡10 05.11 18:03
빅스 [켄홍] 하사있45 05.11 00:25
빅스 아까 하기로 해쪙 (ㅎㅅㅇ)673 05.06 19:11
빅스 [켄혁] ㅎㅅㅇ♡ 18 05.06 13:03
빅스 [켄홍] ㅎㅅㅇ81 05.05 01:10
빅스 3시 5분 톡 294 05.01 15:05
추천 픽션 ✍️
by 고구마스틱
귀공자랑 폭군 보고 온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제목 그대로 귀공자에서 폭군으로“그림은 염병. 뒤지게도 못 그리네”벤치에 앉아서 풍경 그리고 있던 최국장 어깨를 툭 치고 옆에 앉는 폴.“그래도 저번보단 늘지 않았나”“지랄. 그거 갈매기냐?”최국장 그림 속 물 위에 떠다니는 뭔가를 보고 묻는..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thumbnail image
by 1억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w.1억 회사에서 이준혁과의 여행에 대해서는 나의 사생활이니 알아서 하라고했다.대표님이 사고만 치지 말라고는 하시는데..'하긴 ##주효가 가서 사고칠 게 뭐 있겠어 ^^'라는 말을 덧붙였고, 나는 또 기분이 좋아진다. "흐음.. 3박4일인데 짐이 너무 많은가 싶기도 하구요....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14:54 ~ 9/23 14: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