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2546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도교수 전체글ll조회 424

'트리플 초콜릿 무스 케이크 피스'는 틀린 표현입니다 | 인스티즈 

음식 이름은 다 붙여야 올바른 표현입니다. 

예) 오트밀 크랜베리 쿠키 (X) 

오트밀크랜베리쿠키 (O)
대표 사진
상근이
상황/역할이 있는 톡은 상황톡을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강제 탈퇴됩니다
댓글 알림 네이트온으로 받기 l 클릭
성인은 성인 인증 후 불마크 설정 가능 l 클릭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역시 멀티 플레이는 옳은 일이 아니에요. '붙히다'라는 말도 없는데 대체 '붙혀'는 어디서 나온 말일까요. 생각 없이 글 써서 죄송합니다. 아예 틀릴 수도 없는 걸 틀려 버려서 제가 너무 수치스럽네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교수님!!!!! 오늘도 좋아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감사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교수님... 붙여야...
10년 전
대표 사진
도교수
ㅠㅠ 감사합니다. 여전히 어려운 게 많네요. 다음부턴 좀 더 생각하고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너무 죄송해하시니까 마음이 아파... 제가 더 죄송하네요. 항상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고마워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오. 그렇구나. 배워갑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오늘도 배워갑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헐, 이건 몰랐네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항상 고마워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감사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오... 충격적...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아는데 보기 불편해서 걍 띔... ㅎㅎ 딸기 케이크...!
10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다미야..
14:09
사무실 후덥지근 꿉꿉한데 묻지도 않고 에어컨 온도 올리고 문도 안 닫고 다니는 사람 어떻게 해야 합니까......
14:09
가방 새로 샀는데 2
14:05 l 7564335
영재 붐업이야? 안 돼
14:05
멋진 신세계 끝나서 볼 게 없다
14:02
정환이 형 저 개빡쳤어요 빨리 와 봐요
14:02
오늘 왜 이렇게 춥냐? 11
14:01 l 책못방
존나 자고 싶다.. 넌 어때?
14:01 l 밀가루죽빵
회사에서진짜이렇게눕고싶다
14:00
ㅎㄱㅈㅇ 머리 고민...... 3
14:00
뭔 갑자기 비가 오냐
13:58
시험 준비하는 친구들한테 어떤 선물 주면 좋을까요 4
13:57
영재 형...... 연하는 어때요?
13:5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56
백수의 특기는 새로고침
13:55
사쿠..37분째연락없네잘살아 18
13:52
왜 다미들이 여기서 현실 연애 자랑하는지 알겠음
13:50
아졸려서침나와
13:49
ㅊㅎㅈㅇ 이소희 꼬맹아
13:49
ㅊㅎㅈㅇ 영재 5
13:49
할 일 같이 하실 분 제발요 저 지금 발목까지 불 붙었어요 2
13:49
월루 해야 되는데 키보드 고장남
13:48
역시 커피 마시는 것보다 쏟는 게 잠 깨는 데에 효과적임 3
13:48
몬스터랑 싸우기 싫어서 젤다를 영원히 회피 중 6
13:47 l 비활동성 인간
머리좀만져주세요
13:46
ㅊㅎㅈㅇ 도혜 ama 9
13:45
5 일 남았고 3
13:41 l 코요태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