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척하다'가 올바른 표현입니다.
예쁜 척 하다. (X) 예쁜 척하다. (O)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현재글 도교수 짝 없는 척한다 97
10년 전공지사항
없음
|
'-척하다'가 올바른 표현입니다. 예쁜 척 하다. (X) 예쁜 척하다. (O)
|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현재글 도교수 짝 없는 척한다 97 10년 전공지사항 없음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