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제리 전체글ll조회 4980l 41





야이 울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죽하면 여기에 글을 쓰나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 완전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엉어엉ㅇ어어ㅓ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성규 데려와ㅠ











If Your Cinderella














W. Jerry






Cinderella 完



  욕실에서 볼멘 소리가 들렸다. 아 또 뜨거운 물 안나와! 성규씨네 보일러 이상한거 아니에요? 거꾸로 타는 보일러 설치 안해요? 투덜투덜. 성규는 아 틀었으니까 내가 30초 세고 물 틀으랬죠! 아오 진짜, 티격태격. 말소리가 집 안을 가득 울렸다. 아, 이제 나온다. 우현은 그제야 말을 거두고 물 소리만을 남겼다. 성규는 괜히 므흣한 기분이 들었다. 아까 키스를 한 것도 아니고 차인 것도 아니고 뻘쭘해질 필요가 전혀 없는데도 혼자 쇼파에 앉아있는 기분은 이상야릇 했다. 건너편에서 물 소리까지 마구 들려오니 아주 시각적 효과를 만땅을 차지하고 있었다. 티비에 집중해 보려고 해도 귀는 물 소리만을 쫓고 있었다. 곧 몇 분 지나지 않아 물 소리가 끊겼고, 수건을 꺼내는 소리도 들렸다. 다 벗은 몸으로 있겠지, 성규는 은근히 침을 삼켰다. 안돼, 부하직원을 갖다 뭔 생각을 하는거야.


  곧 화장실 문이 소리를 내며 열렸다. 벌컥, 성규씨, 나 다 씻었는데, 안 씻어요? 하나도 안 가리고 나온 우현의 몸에서 물이 뚝뚝 소리를 내며 떨어지고 있었다. 성규가 소스라치게 놀라며 가지고 있던 리모컨을 던졌다. 퍽- 소리와 함께 강하게 우현의 몸에 닿았다. 악! 비명소리가 함께 들렸다.


  " 아 뭐하는 거에요!, 내가 뭐 했다고! "
  " 으, 진짜, 옷 안 입어요? 풍기문란죄로 고소할거야. 빨리 입어요! "


  지금 옷이 없는데 어떻게 하라는 거에요! 옷을 주던가! 우현은 잔뜩 상기된 성규의 목소리와 더불어 자신도 잔뜩 상기된 목소리로 답했다. 성규는 그래, 옷 하고 재빨리 방으로 뛰어 들어갔다. 기다려요, 거기는 좀 가리고 있고! 성규의 말에 우현은 민망한 듯 수건을 둘렀다. 아니 거길 왜 봐, 아주 이제 지꺼니까 맘대로 막 보겠다 이거지. 투덜거리는 소리는 제법 투덜거리는 소리라고 할 만큼 날카롭지 않았다. 성규는 옷 찾았어요, 던져줄테니까 알아서 입어요. 하는 소리와 함께 방에서 거실쪽으로 옷을 던졌다. 결국 우현은 물이 뚝뚝 흐르는 몸으로 옷을 주웠다. 빨리 입어요. 남사스러워서, 원. 방 안에서 여전히 툴툴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우현은 옷을 입으며 볼멘소리로 성규의 말에 반박했다.


  " 아니, 내 몸 보는게 어떻다고? 김명수씨 몸은 잘 빠져서 잘 봤나? "
  " 내가 언제 명수씨 몸을 봤어요, 어이없어 "


  저번에 같이 잔거 내가 몰라요? 나한테 다 들켜놓고. 백만번 사골 마냥 우려먹을거야. 우현은 마지막으로 바지까지 갖춰입으며 투덜거림을 멈추지 않았다. 그건 제정신이 아닐때 본거고요, 명수씨 거기는 기억도 안 나거든요? 성규는 우현의 협박에 별거 아니라는 듯 반박했다. 


  " 그럼 거기를 기억할라고요? 성규씨 이상한 사람이네 "
  " 아니 거기 갖다가 뭐라 하니까 그렇죠, "


  거기가 중요하니까요. 우현은 단말마로 티격태격 하던 말 싸움을 중지시켰다. 성규는 할 말이 없는 듯 말을 잇지 않았다. 졸리니까 먼저 잘게요, 우현은 하품을 하고 머리를 긁적거리며 남은 조그마한 방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발과 바닥이 맞닿으며 맨 바닥에 물기가 어렸다. 그제야 방에서 빠져나온 성규는 우현의 발에 남아있는 물기가 보이자 수건을 들고 우현의 다리를 붙들었다. 어딜 가요, 이 사람아.
  우현은 긁적거리던 손을 내리며 아래에 붙은 성규를 내려다보며 물었다. 왜요? 내가 뭘.


  " 누가 물기있는 발로 여기 걸어다니래요 "
  " 아 걸어다니면 뭐 어때서… "


  물기 서리면 장판 썩는다고요, 책임질거야? 성규는 투덜거리며 우현의 발을 수건으로 박박 닦아내렸다. 아주 내가 이런거 다 해줘야 되, 우현씨네 집안 시녀들은 아주 고생 꽤나 하겠네요, 성규는 닦으면서도 말을 멈추지 않았다. 우현은 돈 받는데 그 정도는 해야죠. 하고 당연하다는 듯 답했다.
  그리고 말이 끊겼다. 성규는 여전히 우현의 발을 꼼꼼히 닦아댔다. 우현은 지루하다는 듯 불평했다. 아 언제 끝나요. 성규는 말 없이 묵묵히 발을 닦아내렸다. 다 닦인것 같은데 그냥 놔줘요. 우현은 힘을 써 성규의 손아귀에 존재했던 발을 빼냈다. 성규는 빼낸 발을 보자마자 다시 손을 이용해 붙들었다. 뭐해요? 우현은 황당하다는 듯 성규를 내려다 보며 물었다. 나 자게 좀 놔요. 우현은 말을 이었다. 성규는 고개를 돌렸다.


  " 아 나 심심해요… "
  " 참나, 그래서 뭐 해달라고요. 아 이것 좀 놓고 얘기해요 "


  우현은 발을 털듯이 성규를 떼어냈다. 떼어진 성규는 아 나 심심하다니까! 하고 아이마냥 소리를 질렀다. 우현이 그게 뭐 어쩌라는거에요. 하고 답답하다는 듯 답했다. 성규는 아 진짜, 하고 벌떡 일어나 우현의 얼굴을 붙들었다. 급작스럽게 가까워진 얼굴에 우현이 당황해 뭐해요, 하고 말을 꺼냈지만 그 후는 말이 들리지 않았다. 성규의 입으로 막힌 입이 오물거리기만 할 뿐 뒷 말을 잇지 못했다. 성규는 능숙히 고개를 돌리며 키스를 이어나갔다. 우현 역시 허리부근에 손을 가져다 대며 허리를 더듬었다. 으음, 나른한 신음소리가 흘러나왔다. 입을 뗐다 붙였다, 진한 키스가 이어지고 숨이 찬 듯 성규가 먼저 입을 떼었다. 숨소리를 가쁘게 뱉던 둘의 말의 시작은 성규가 이었다.


  " 눈치 없어요, 사회 생활 덜 해본 티가 나네요 아주. "
  " 하아, 어디서 이렇게 키스를 배워오셨나 "


  우현이 능글맞은 웃음을 지으며 성규를 쇼파로 밀었다. 다리가 걸려 눕혀진 성규가 아, 왜, 왜이래요. 하고 당황한 티를 냈다. 우현이 에이, 먼저 시작하셨으면서 왜 부끄럼 타실까. 부장님. 하고 티셔츠 안 쪽으로 손을 밀어넣었다. 그리고 다시 얼굴을 들이밀어 입을 맞췄다. 성규는 눈을 감고 고개를 능숙히 움직였다. 입술이 떼어졌다, 붙었다. 입술이 움직이는 모양이 보이고, 성규가 끝내 우현의 안에도 손을 밀어넣었다. 그 순간, 우현이 뭐에라도 깬 듯 벌떡 일어났다. 잔뜩 느끼던 성규가 놀란 듯 어버버 거리는 표정을 지으며 벌떡 일어난 우현을 쳐다보았다.


  " …뭐 해요?… "


  우현이 다시 제 웃음을 지으며 성규의 얼굴로 서서히 다가갔다. 성규는 눈을 스르르 감았다. 그리고 돌아오는건 아픈 알밤 뿐이었다.


  " 아! "
  " 아주 서른 두 살 되더니 응큼해라, 회사에 있는 직원들 다 홀리겠네. 저 피곤해서 먼저 잡니다. "


  우현은 끝내 몸을 돌렸다. 성규는 얼빠진 표정으로 돌아서 방으로 들어가 문을 닫아버리는 냉정한 우현을 쳐다만 보았다. 저게 지금 뭐 하는거야? 잘 하다 말고? 성규는 여전히 얼이 빠진 표정으로 굳게 닫힌 문을 쳐다만 보았다. 아 저 얄미운 신입사원. 아, 남우현 아 진짜!, 아! 진짜!! 성규는 머리를 마구 헤집었다. 쪽팔려서 내일 어떻게 봐, 내가 지금 무슨짓을 한거지? 아, 진짜, 진짜, 진짜!!
  이번 일로 스코어, 1대 0.






If Your Cinderella                                                                            








  내일이면 본사로 가는 성규를 위해 사원들이 마구 케이크를 선물해 준 아침, 아직도 이벤트의 여운이 남아있는 사무실에는 달콤한 케이크 향이 감돌았다. 부장님 이제 가면 누가 저희 부서 맡아요, 여 사원들이 입에 발린 소리를 내뱉었다. 성규는 에이, 맡을 사람 많은데. 하고 너스레를 떨며 웃었다. 아직도 우현의 자리는 비어있었다. 이 건물로 회장님이 출근하신다는 소리를 듣고 우현은 일부러 성규보다 한참 더 빨리 온 듯 싶었다. 다들 업무시간 전, 잡일에 집중하고 있는데. 성규만이 우현의 생각으로 발을 달달 떨었다. 또 이상한 소리 하고 오는거 아냐? 손톱을 잘근잘근 물던 성규가 급 복도에서 들리는 소리에 손톱을 엇비켜 잇몸을 긁었다. 아, 단말마의 고통에 찬 소리를 뱉었다. 그것도 잠시, 곧 복도에서 들리는 시끄러운 소리에 성규는 집중했다.


  " 아 내가 싫어서 안 한거라니까! "
  " 도대체 뭐가 문젠데 또 이래, 내가 너 결혼 맘대로 파혼시키라고 했어? "


  파혼? 사원들이 놀란 듯 모니터에 고정시켰던 시선을 올렸다. 뭐야, 다 모르고 있었어? 성규는 사원들에 반응에 더 놀란듯 고개를 돌려 사원들을 훑었다. 성규는 무슨 일 이에요? 하고 모른다는 듯 되물었다. 사원들은 파혼이래요, 어머. 그때는 그냥 사정있어서 비공개로 갑자기 전환한다더니… 파혼이었나봐요. 어머, 웬일이야. 사무실은 금세 여 사원들의 수근거리는 소리로 가득찼다. 성규는 손톱을 여전히 먹으며 긴장을 잔뜩 한 채로 밖에서 이어지는 얘기들을 들었다.


  " 너 이제 그쪽 회사랑 계약건 어떻게 할거야, 책임 질거야? "
  " 아 내가 본사가서 일 한다니까, 진짜 모든거 걸고 "


  본사 가는데 딴 목적이 있는건 아니고? 성규가 마음속으로 속삭였다. 왜 그러면 여자가 맘에 안든다고 말을 하지, 아주 대놓고 잘만 만나서 착각했잖아. 한 노인의 말이 볼멘소리로 들렸다. 아니 엄마 아빠가 너무 좋아하니까, 근데 결혼까진 하기 싫었다고. 우현이 여전히 투덜거렸다. 그렇다고 대놓고 파혼을 내? 넌 앞으로 골드카드고 뭐고 없어. 그냥 카드 써. 니 월급으로 써. 노인의 말이 점점 멀어져 갔다. 아, 아빠! 우현의 말이 허공에 맴돌았다. 어머, 이럴수가. 진짜 싫어했구나. 청첩장도 돌리고 이게 웬일이래. 사기였네. 수근수근, 여 사원들의 끊임없는 수다가 이어졌다. 저거 저거 남우현 나쁜 자식이야. 여자가 얼마나 상처받았겠어? 한번뿐인 결혼인데? 회장 아들이라는건 알지만 아주 기고만장해서… 성규는 헛기침 소리를 냈다. 남의 인생에 왜 이렇게 관심들이 많으십니까, 업무 보세요. 여 사원들은 민망한 듯 수다를 멈추고 다들 컴퓨터로 시선을 옮겼다.
  곧 사무실 문이 열렸다. 아오, 진짜. 투덜거리는 소리와 함께 우현이 사무실에 발을 들였다. 여 사원들이 우현씨 파혼했어요? 하며 가장 먼저 말을 걸어왔다.


  " 아, 사실 여자 맘에 안 들었는데, 결혼까진 조금 오버인거 같아서 "
  " 어머, 어머. 우현씨 그래도 파혼은 좀 그렇다… "


  아니 그럼 싫은 여자 만나서 억지로 결혼해서 먹여 살립니까? 적어도 애인이 보는 재미랑 사는 재미가 있어야 할 거 아니에요. 우현이 여 사원들이 타박하는 소리에 불만스럽게 반박했다. 그래도 우현씨, 반대편 여자 마음이 얼마나 아프겠어. 공주 마음도 생각해야지, 우리 회사 왕자님께서 또 왜 이런데? 여 사원들이 경박스런 말투로 우현을 은근히 꼬집어 타박했다. 우현은 공주요? 하고 코웃음을 쳤다.


  " 그럼, 저를 사랑했던 신데렐라는 얼마나 맘이 아팠겠어요? "
  " 어머, 요즘 세상에 신데렐라가 어딨어요, 우현씨 "

  저한텐 있어요, 약간은 뾰루퉁한 말투로 우현이 대답했다. 여 사원들이 우현씨 답지않게 환상에 눈이 멀었네, 하고 하하호호 웃어대기 시작했다. 우현은 환상 아닌데요, 진짜에요. 하고 반박했다. 한 여자가 그럼 현실은 왕자랑 공주랑 이어지는데, 어떻게 신데렐라가 나타나, 하고 우현을 비웃었다. 우현이 전 좀 특별한 왕자라서요. 하고 제 딴에는 귀여운 미소를 지었다. 사원들이 우현씨 귀여워, 하고 하하호호 웃어댔다.
  성규는 여전히 심기가 불편한 듯 또 헛기침 소리를 냈다. 업무 안 봅니까, 곧 있으면 3차 제출안인거 몰라요? 떠들던 여 사원은 에이, 대수롭지 않다는 듯 성규의 구박에 반박했다.


  " 어차피 부장님 본사 가시잖아요 "
  " 그래도 열심히 일은 하는겁니다. 빨리 자리에 앉아서 3차 기획안 예상안 작성해오세요 "


  에이고, 일 벌레 부장님 또 납셨어. 여자는 투덜거리며 그제야 자리에 앉았다. 성규는 그제야 우현에게 고갯짓을 하며 말했다.


  " 거기 계신 특별한 왕자님도 얼른 앉으시죠. "
  " 귀찮은데 "


  얼른 앉아요, 성규의 보채는 소리를 마지막으로 나른한 공기가 사무실을 감쌌다. 오늘도 업무 시작.






If Your Cinderella                                                         







  아니 왜 일도 없는데 야근이야? 나는 내일 본사로 가고 성규씨도 본사로 가는데? 투덜투덜, 사무실이 투덜거리는 우현의 목소리로 가득 찼다. 성규는 일 많으니까 기다려요. 원래 왕자는 12시 까지 기다려야 하는거 몰라요? 하고 열심히 타자를 치며 답했다. 아니 어떤 신데렐라 동화에서 왕자가 12시 까지 기다립니까? 말도 안되는 소리. 우현은 여전히 컴퓨터 모니터에 눈을 박고 답했다. 그래봤자 웹툰 열심히 볼 거면서, 일도 안하면서 불만이 왜 이렇게 많아요? 성규는 대수롭지 않다는 듯 답했다. 우현은 아니, 그래도 오래 남는게 싫으니까 그렇죠. 하고 여전히 계속 투덜거렸다. 할 일도 없으면서… 성규는 우현을 비웃듯이 답했다. 우현은 성규의 말에 말 없이 벌떡 자리에서 일어나 성규의 자리로 향했다. 성규는 왜요? 하고 우현을 올려다보았다.


  " 할 일 많은데요 "
  " 그럼 가서 하시던가요, 전 마무리 작업 하고 본사 갈 준비 하니까 "


  근데 여기서 해야 할 거라서, 우현은 모니터 앞 책상에 걸터앉았다. 아, 안보여요. 타자 쳐야 하는데. 성규는 볼멘소리를 가득 담아 우현을 밀었다. 우현이 꿈쩍도 하지 않고 앉아있었다. 아 나와요, 집에 가기 싫어요? 조금은 높아진 언성이 들렸다. 우현은 집에 가기 싫은데요. 하고 툴툴거리는 말투로 답했다. 진짜 집에 가기 싫어요? 성규는 얼굴을 찡그리며 재차 물었다. 네, 가기 싫어요. 우현은 고개를 숙여 의자에 앉은 성규의 입에 짧게 입을 맞췄다.
  성규가 어이없다는 웃음을 지으며 짧게 떨어졌다 붙었다 한 입술을 쳐다보았다. 어제는 그렇게 내치고 가더니, 이제와서 불이 붙으셨나? 전 아니니 그냥 내려 가시죠? 성규는 뽀뽀를 연신 해대는 우현은 신경도 안 쓰고 우현을 밀어내었다. 결국 책상에서 내려온 우현이 의자에 앉은 성규의 뒤에서서 물었다.


  " 야근이 왜 있는지 알아요? "
  " 남은 일 하라고 있겠죠 "


  그 남은일이 뭔지 알아요? 우현은 여전히 웃음소리를 내며 물었다. 성규는 몰라요. 하고 귀찮다는 듯 뒤에서 중얼거리는 우현을 쳐다보았다. 아 일 좀 하게 가만히 좀 냅둬요. 우현은 싫은데, 하고 뒤에서 성규의 얼굴을 끌어 당겨 입을 맞췄다. 결국 눈을 감은 성규는 밀려오는 진한 키스에 어제마냥 입술을 진하게 움직였다. 결국 의자에서 일어난 성규가 우현의 목에 팔을 감았다. 쪽- 하는 외설적인 소리들이 사무실을 울렸다. 가뜩이나 아무도 없어 소리도 울리는데 거친 숨소리와 쪽, 쪽 하는 외설적인 소리만이 계속 울렸다.


  " 흐음, 흠… 우현씨 "
  " 이런거 막 명수씨랑도 했나? "


  그럼 섹스도 했는데 안했겠어요. 성규는 일부러 웃음을 지으며 답했다. 아이고, 이놈의 여우. 우현은 불만을 뱉으면서도 여전히 팔을 두르고 눈웃음을 짓고 있는 성규의 볼에 짧게 입을 맞췄다. 그리고 다시 입으로 돌진. 성규가 고개를 유연히 뒤로 꺾었다. 아으, 으, 짧은 숨소리가 퍼졌다.
  한창 키스에 집중하고, 달아올라 옷을 조금씩 손으로 벗길 즈음, 사무실 문이 덜컥, 소리를 내며 열렸다.


  " 성규씨, 일 다……. "


  성규가 화들짝 놀라 우현을 재빨리 떼어놓았다. 우현 역시 놀라서 몇걸음이나 뒤로 떨어졌다. 문을 열고 들어온 주인은 명수였다. 둘이서 뭐 하세요? 야근 시간에?……. 여기가 당신들 만리장성 쌓으라고 있는 곳인줄 알아요?…… 잔뜩 노려보던 명수가 커피나 마시세요, 하고 커피를 던져놓고 재빨리 사무실 문을 닫았다. 남사스러워라, 신성한 사무실에서. 밖에서 투덜거리는 소리가 울렸다. 성규가 민망한 듯 마이로 입을 슥슥 닦아내렸다. 커, 커피나 마시죠… 꽤나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땅에 굴러다니는 커피통 하나를 주웠다. 업무 이제 거의 다 끝났으니까… 우현씨도 퇴근하세요… 아까와는 대조되는 개미만한 말투가 들렸다. 우현은 벌써 퇴근해요? 하며 성규를 붙들었다. 성규가 일 해야 되니까, 이거 놓으실래요. 하고 조금은 민망한 듯 조심스런 손길로 우현의 손을 떼어놓았다.


  " 이미 한 천리장성은 쌓은거 같은데 "
  " …예? "
  " 그냥 한 김에 만리장성까지 쌓아보죠 "


  우현이 순간적으로 성규의 팔을 붙들어 안아 올렸다. 성규의 의자에 앉은 우현이 제 허벅지 위에 성규를 올렸다. 성규가 이러다 진짜 들키면 어쩔라고? 하고 푸흐흐 소리를 내며 웃었다. 우현이 그럼 광고하죠, 여러분, 신데렐라가 유리구두를 찾았데요. 하고. 말을 하던 우현이 성규의 볼에 두 손을 올리고 얼굴을 제 쪽으로 천천히 당겼다.
  성규의 눈이 천천히 감기고, 우현의 눈 역시 천천히 감겼다. 입이 맞닿고, 진한 움직임이 시작되었다.




If Your Cinderella                                                             





  저 분이 새로오신 부장님이신가봐, 업무부 부장? 꽤 깐깐하게 생겼다. 사람들의 수군거림이 익숙하다는 듯 남자가 고개를 끄덕였다. 업무 시작합니다. 잘 해보죠. 본사에 왔으니 모처럼. 딱딱하지만 유연한 말투가 사무실을 울렸다. 예전 사무실 보다는 조금 더 커진 사무실이 눈 앞에 펼쳐졌다. 꽤나 철저하고 바른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었다. 나이가 많이 드신 차장분도, 팀장분도 계셨다. 어린 부장이 맘에 들지 않는 다는 듯 헛기침 소리를 내며 일부러 분위기를 잡는 사람들도 많았다. 본사다 보니 경력이 많은 사람들이 자연스레 모이게 되는데 그 중 나이가 든 사람들이 항상 많았다. 은근 주눅이 들기 싫은 듯 다들 컴퓨터 부팅 시키세요, 뭐하세요. 일 안하세요? 서류로 책상을 한 두번 치자 그제야 부팅시키는 소리들이 들린다.


  " 성규씨는 참 어린나이에 깐깐하네, "
  " …전 업무부 부장입니다. 죄송하지만 업무시간에는 호칭을 붙여주세요 "


  업무부 경력 4년, 김 차장이 약간은 비꼬는 말투로 말했다. 성규는 그에 반해 냉담하게 답했다. 아직 안 오신 분들 몇몇 계시죠? 성규는 벌떡 일어나 사무실을 쭉 둘러보았다. 3명… 장부에 출석표시를 하던 성규가 갑자기 열리는 사무실 문에 문 쪽으로 시선을 옮겼다. 나 안 늦었어요. 익숙한 목소리가 사무실을 울렸다. 또 수근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저 사람이 회장 아들이라며? 어쩌다 본사까지 오게 되었데? 역시 빽의 힘이지… 성규는 알아요, 안 늦었어요. 장부에 표시하려던 손을 멈칫 하며 떼어냈다.


  " 나 표시하지마요, 나 이번에 1번이라도 지각하면 확 짤라버린다고 협박 당했으니까 "
  " 알았어요, 안 표시 한다니까 "


  우현의 다급한 말에 성규가 고개를 끄덕였다. 어차피 우현씨는 잘려도 살길은 많은데, 성규는 약간 장난어투로 답했다.


  " 아, 제가 책임져야 할 사람이 있어서 "


  누구요? 다른 사원이 정말로 궁금하다는 듯 물었다. 성규는 그냥 말 없이 베시시 웃었다.
  아, 얄미운 사람 한 명 있어요. 우현이 대수롭지 않다는 듯 대답했다. 사원은 그게 누구에요? 하고 재물었다. 우현은 있어요. 하고 능글맞게 손사래를 치며 답했다. 사원은 그제야 더 이상 재묻지 않고 모니터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자, 다들 각자 맡은 부분 기획안 오전 업무 전 까지 작성해서 부탁드립니다. 성규의 말이 사무실을 울렸다.
  그리고, 여전히 헤실헤실 웃으며 조금씩 업무를 하는 장난스런 왕자의 눈길이 가 닿는 끝에는 신데렐라가 서 있었다. 성규가 슬쩍 웃었다. 우현 역시 성규를 따라 웃었다.


  만약 당신이 신데렐라가 된다면? 이렇게 살 자신이 있는가?
  짧은 마음속 물음을 끝으로, 12시가 끝나고, 그들에게는 환상같은 현실, 다른사람들에게는 현실같은 환상이 시작되었다.









BGM. Sweet sorrow - 첫 데이트





//




드디어 세번째 완! 결!!!!!! 으악!!!!!!!너무 아쉽고 막 그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 여러분 반가워요 제리입니다! 벌써 글잡에서 논지 몇달이 다 되어 가네요ㅠㅠ...

저는 고2의 학생이에용ㅎㅎ........이제 내년이면 수능을 본답니다 아참 이번에 수능보는 고3 분들 화이팅ㅋㅋ꼭 합격하실거에용!!!!!으익!!

이번에 저는 아주 짧은 단편을 끝으로 12월 말에 돌아옵니다. 저 치고는 긴 공백기이죠ㅠㅠ 항상 일주일 텀으로 매일 연재하고 소설 끝나면 바로 가져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으 너무 아쉬울거 같아여ㅠㅠ하지만 이번 시험은 진짜 망치면....인생 망칠거 같아ㅕ......

그리고 내년에는 거의 못 들어옵니다...진짜......ㅎr.............☆★ 너무 슬프요 저는 왜 고 2일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여태까지 신데렐라를 사랑해주시고 보듬어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 너무 사랑을 많이 받아서 배터져 쥬금ㅇ<-<..............

악 너무 아쉬워서 가기 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이번에 메일링 합니다!!!으악!! 제가 암호닉 그대들에게 너무 뭔가 안 드리는거 같아서 보너스 장편도 넣어 드려요! 대신 늦음......

다음주 주말에 메일링 시작합니당! 번외 엘규 하나, 수위 하나 이렇게 두개 들어가요! 그대들 너무 감사하고 사랑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s2s2s 내 사랑머겅 두번머겅



제 사랑 그대들ㅠㅠㅠㅠㅠㅠ♥♥♥♥♥♥♥♥♥♥


♥ 밥보, 밤야, 슈슈장자녀모모다름감성, 규갤넥매직홀꿀꿀이who다별감규스파게티개드립충청도익명인에몽퐁퐁이바카루미스트실시간케헹몽림모바일바나나Sz왕소라유리구두제현무럭자라뚝이새벽한빛일급찐따틱장애관음러생크림남군농네투톤말랑



아이고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나쁜 크롬이 버벅거려서 조회 2 ㅜ ㅜ 기다리고 있었어요 제리님! 지금 발닦아주는 부분인데 엉엉 독자 1을 놓칠 순 없엉!
퐁퐁이) 입니다!!! 으앙 완결이라니!! 오늘 좋았던 부분? 을 꼽아보자면
1. 아주 이제 지꺼니까 맘대로 막 보겠다 이거지. 2. 신데렐라가 유리구두를 찾았데요. 이 두부분 ㅜ ㅜ 브금도 간질거리고 오늘 내용이 간질간질 ~
제리님 문체가 참 좋아요.. 잔잔하고...!

걱정했었는데 해피여서 다행이에요! 여우같은 성규도 좋구 그거 잘 받아주는 우현이도 좋구~
성규 과거나 명수얘기가 많이 안나온 터라 엘규 번외만 와도 고맙고맙습니다 인데 보너스 장편이라니!!!
암호닉없이 못달렸으면 저 이자리에서 쥬겄을지도 몰라요! 엉엉T___T
전 여보세요 부터 달려서 두번째 완결인데, 다음 픽에도 또 함께 하고 싶네요~ 히히
아직 성규 티저가 안떴는데 제리님 덕분에 기분이 날아갈것 같아요!
12월말 이라니...ㅠㅠ 그전까지 공부 열!심!히! 하시구 시험도 잘 치세요~ 규이팅♥♥

11년 전
제리
으악 퐁퐁이 그대 답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좋았던 부분까지 꼽아주시고 제 소설의 독자로 지내주셔서 으앙 너무 감사해서 쥬금ㅠㅠ.. 계속 슬퍼했던 현성이들을 위해 오늘만큼은 간질간질~ 하게 썼습니다! 저도 오글거리지만 달달한 현성이 조으니까융 평생 연애하렴 이 연애 버러지들아^^.... 내가 밀어주께 팍팍! 제가 이번만큼은 해피로 쓰기로 약속했으니까요! 다행히 해피를 다들 좋아하셔서ㅎㅎㅎ.. 보너스 장편은 물론 리맨물이에요~ 이거 번외로 에피소드 형식일듯 싶어용ㅋㅋ장편이라고 말했지만 사실은 중편...정도....ㅎ....제가 100kb만 넘어도 장편이라 불러서..ㅠㅠㅠ... 여튼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다음 12월에 나오는 픽에선 진짜 이것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작품으로 올게요! 지금은 티저를 넘어서 음원이 나와있네유~.~ 목소리가 넘넘 좋슴당ㅠㅠㅠ이쁜자식ㅠㅠㅠㅠㅠㅠㅠ흑흑 시험 꼭 잘 쳐서 돌아오겠습니다 그대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제리
케헹 그대 반가워요~ 그러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끝이났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이라 정말 다행입니다.. 저도 해피로 써서 너므너므 조았어영ㅋㅋㅋㅋ맨날 질질짜고 우울한것만 쓰다간 어휴 제가 우울해서 죽을지경ㅋㅋㅋㅋㅋ... 에이~ 명수는 저랑 행쇼죠^^......는 무슨.....ㅋ...............학 그대 언니분과 나이가 같다니!ㅋㅋㅋ우연의 일치네요ㅋㅋㅋ윽...진짜 넘넘 힘듬ㅠ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s2s2 그대도 달려주시느라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당 저드 사랑해여S2
11년 전
독자3
남군이에요! 와....해피엔딩이네요...벌써 끝나다니...아쉬워요ㅠㅠ주말마다 이거보는 낙으로 살았었는데ㅜㅠㅠㅠ 다른 글 또 연재해주실거죠?
11년 전
제리
남군 그대 반가워요~ 해피엔딩! 제가 쓰기로 약속했으니까영ㅋㅋㅋㅋㅋ... 이거 보는 낙이라니! 어유 감사합니다ㅠㅠㅠ...이번에는 공부덕에 12월에 다른 연재물을 가지고 돌아올 예정이에요! 여태까지 같이 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s2s2...그때 뵐수있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
헐!!!!!!!!!!!!!!!난 눈이 나빠요 완결이 되고나서야 당신을 알았어요.........나에겐 당신은 로미오...ㅠㅠㅠㅠ....지금 암호닉 신청하고 다음 소설부터 같이 달려도 될까요ㅠㅠㅠ?
11년 전
제리
ㅠㅠㅠㅠ으앙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다음 소설이 너무 늦게 나와서.. 그때 암호닉 신청해주세요! 제가 그때가면 잊어버릴까봐 ㅎㅎ...기억력이 안좋아서ㅠㅠ... 그대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4
헐 ㄱ...그대
11년 전
독자5
저 능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
하 그대 드디어 완결이났네요 와 완전 이제 컴퓨터끌려고 전원버튼으로 손 가져다댈려는데 어디서 쪽지가 오지않겠어요 제가 쪽지올데가 그대 신알신밖에 없지 어디가 있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기뻐가지고 막 보는데 보는내내 그냥 엄마미소로 지었네요 그리고 김성규 너 명수랑 안잤어요 왜 잔줄알어 저 여우갘ㅋㅋㅋㅋㅋ아진짜 보는내내 어휴 김성규여우 남멍뭉이 어휴 현성행쇼 이러면서 그냥 제가 현성이들 엄마된것처럼 입이 귀에걸려서 봤어요 하 진짜 제가 인터넷소설 볼때부터 했던소린데 그대글 보면 막 영화보는것같아요 진짜 현성이들이 제눈앞에서 영화한편 찍는것처럼 ㅠㅠㅠㅠ 와 진짜 그대 문체부터 내용까지 그대는 제 사랑이세요 ㅠㅠㅠㅠㅠ 하 그대 단편하나에 12월말이라니 전 그때까지 어떻게 기다리나요 그대 ㅠㅠㅠㅠㅠ 인터넷소설, 여보세요여보인데요, 그리고 이것까지 맨날 재탕하면서 기다리기엔 어떡해요 요즘 그대글 읽는재미로 사는데 으허 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대 12월말에 오신다는 소리듣고 멈칫했어요 흐엉 ㅠㅠㅠㅠㅠㅠ 다음단편 진짜기대되요 하 그대 12월말까지 어떻게살지 막막하네요 으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메일링 열심히 기다리고있을게요 여기 그대1호팬능욕이가 눈번뜩뜨고 기다리고있응께 꼭오세요 ㅠㅠㅠㅠ 내년엔 거의 못들어오신다니 하 고삼.... 그 이름하여 찬란한 와 제 낙이하나 없어질것같은 느낌이에요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막 쓸말은많은데 왠지 이번엔 진짜 길게써야할 느낌이에요 그대 못오신다니까 막 심장이 저멀리 주저앉는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가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진짜 어떡해요 그대 보고싶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여기서 다 고백해버릴거에요 그대는제사랑 ㅠㅠㅠㅠ ♡♡♡♡♡♡♡♡ 정말스릉해여 그래도 아직 단편이있으니까 그 단편열심히 기다리고있을게요ㅠㅠㅠㅠㅠㅠㅠ메일링이랑 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 메일링 막 기다리지고 그래서 저 쥬금여.. ㅇ<-<... 흡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제리
아이고! 저의 사랑 나의 사랑 능욕 그대 너무 반가워요!!!! 항상 끄기 전에 제가 타이밍을 잘 맞춰서 그대를 부르는군요ㅋㅋㅋ으잌ㅋㅋㅋㅋ다행히 해피로 끝내서 다들 엄마미소를 지으셨다니 저도 덕분에 같이 엄마미소 ^^ 아유 진짜 이렇게 칭찬해주시면 그대도 제 사랑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스케줄만 안 많아도 진짜 그대들을 위해 열심히 픽을 써드릴텐데.. 아우 진짜 너무너무 죄송하고 막 그러네요ㅠ 답글도 늦고 맨날 연재시기도 늦고 아오 진짜 제가 이렇게 면목이 음슴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단편은 5편까지 쓸거같은데.. 내용이 병맛..... 그래두 열심히 써서 그대들에게 꼭 선물해드릴게요 2달간 못보니까 으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성실연재를 외쳤던 제가 이렇게 막 떠나니까 아오 너무 가기 싫고 확 시험 망해버리고 싶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우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저도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도 제 사랑 진짜루♥♥♥♥♥♥ 아우 너무 스릉함다ㅠㅠㅠㅠㅠㅠㅠㅎㅎ아직 그대들께 드릴 장편을 쓰는중이라... 꼭 빨리 써서 드릴게유 여태까지 같이 달려주시느라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기뻐쥬금ㅠㅠㅠㅠ사랑함다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그대의얼굴을촉촉하게만들어드릴미스트입니다ㅠㅠㅠㅠㅠㅠ
아어뜨케 너므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피엔딩이라니..♥아진짜 너무좋아서미칠거같아요
안그래도12시에 뭐뜰까봐 초조하고 겁나설레는마음으로기대하고있었는데
이런글까지 뙇나타나면 저진짜겁나..그대사랑하는거알죠..?♥
그대 힘내고 내년에 수능뙇열심히!!
지금자주못오셔도 기다리고 내년에자주못오셔도
전기다릴게염 ♥ 그대진짜 정말제사랑드세염..♥

11년 전
제리
센스쟁이 미스트 그대 너무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 드뎌 제 소설에서 해피엔딩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앜ㅋㅋㅋ제가 이때 너무 흥분해섴ㅋㅋㅋ저도 막 기다렸는데...ㅠㅠㅠ.. 뭔가 뜨긴떠서ㅋㅋㅋ지금은 선공개곡이 나왔지요! 아우 성규 목소리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한다 성규야ㅠㅠㅠㅠㅠㅠㅠs2s2 내년에 꼭 수능 열심히! 저도 자주 못 보지만 꼭 열심히 찾아뵐게요! 그대두 제 사랑 드세유.........♥
11년 전
독자8
헐밥보에요.......그대저랑같은처지ㅠㅠ제가항상말은짧게해도깊은마음담아두는거아시죠?ㅜㅜ우리기말잘봐서당당하게봐요ㅠㅜㅠ
11년 전
제리
밥보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헐 여기에 저랑 동지가ㅠㅠㅠㅠㅠㅠㅠ 물론요 당근 알죠ㅠㅠㅠㅠ기말 열심히 보세요 그대도! 여태까지 저랑 달려주시느라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
왕소라에요!!!!!! 완결이라니ㅠㅠㅠㅜㅠ 성규키저헐 잠시만 보고올게요일분전 뭐가뜰가영
11년 전
독자15
뭐져 왜 이 금글이 완결까지 낫는데 티져라던가 사진이라던가 왜안뜨는거져????울ㄹ림 조련킹..그나저나 왜이렇게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제취향저격O<-< 주그ㅁ.. 2편전만해도 명수항테 가라그랬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남우현도 조련킹...제리님도 조련킹 ㅠㅠㅜㅠㅠㅠㅠ 작가님 글 읽으면서 맨날맨날 제가 다 설렜아요.. 이렇게 몰입해서 읽은 작품도 처음인듯.. 작가님 진짜 손공해보세여 아마 금일것같아요ㅠㅠ엉엉 날가져요..강제산무류ㅠㅠㅠ 작가님 힘ㄴ ㅐ거 시험잘쳐서봐여 다음 작품으로 돌아오실때까지 응원하겟습니다 제하트 머그셍요ㅠㅠㅠㅠ♥♥♥
11년 전
제리
왕소라 그대 반가워요! 이때 다들 멘붕상태셨엌ㅋㅋㅋㅋㅋㅋㅋ저도 멘붕이였어여ㅋㅋ울림 진짜 뉴타입 조련킹.... 대박...킹....우횬의 기를 받아서....아우 제가 또 이렇게 연애를 막 둘이서 시키고......ㅎㅎㅎㅎㅎㅎㅎㅎ.....전 혼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현성 연애 버러지들이 연애하는거 보면 제가 더 뿌듯흐뭇♥♥... 아우 진짜 이렇게 칭찬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슴다ㅠㅠㅠㅠ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응원 너무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 그대도 제 하트 드셈여♥♥
11년 전
독자11
유리구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완결이라니.........ㅠㅠㅠ아 그대도 고2피릿...ㅠㅠㅠ저도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칠듯..ㅠㅠㅠㅠ진심 내년에 어떻게 살아가야할지 막막해요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재미진것도 못보고ㅠㅠㅠㅠㅠㅠㅠ아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고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고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중삼이 엊그제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메일링 진짜 진짜 감사해요!!!ㅠㅠㅠ그거 보고 열심히해서 모의고사 잘쳐야지 ^,~ㅋㅋ 기대하겠슴당........ㅠㅠㅠ그럼 이제 메일링 이후로 잘 볼수없는건가요?ㅠㅠㅠ진짜 그건 너무 슬픈데ㅠㅠ
11년 전
제리
유리구두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저도 너무너무 아쉽습니다...ㅠㅠㅠㅠ그대도 고2?! 으악 너무 동지들이 많아! 진짜 내년에 어떻게 해야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중3이 엊그제 같은데ㅠㅠㅠㅠ벌써...내년ㅇ..수능이라니....ㅠㅠㅠㅎㅎㅎ그대 모의고사 보시는구나! 열심히 하세요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메일링 이후로는 단편을 끝으로 아마 글잡에 얼굴도 못 내밀거 같아요ㅠㅠ제가 자격증 따야할것도 많고 그래서ㅠ.ㅠㅠ.....그대 너무너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저랑 달려주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2
헐 완결!선댓!
11년 전
독자25
모모에요!완결이라니. 아쉬워요 ㅠㅠㅠㅠㅠㅠ제리님수고했어요!!!와 시간 참 빨리 흐르네 ㅠㅠㅠㅠㅠㅠ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아 메일링 기다려야겠다 ㅋㅋㅋㅋㅋ
11년 전
제리
모모 그대 반가워요ㅠㅠ저도 너무너무 아쉽습니다ㅠㅠ그대도 저랑 달려주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어요! 다음 작품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메일링 곧 해드릴게요!
11년 전
독자13
몽림이에요ㅠㅠㅠㅠㅠㅠ 완결이라니..ㅠㅠㅠㅜ 진짜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고1인데ㅋㅋ 저는 내후년에 잘 못 들어올지도 몰라요ㅠㅠㅠ 저 잊으시면 안되요ㅠ!!
11년 전
제리
몽림 그대 반가워요ㅠㅠ완결이라니 저도 너무너무 아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고1이시구나.. 공부 열심히 하세여..진짜 후회해여..ㅠㅠ흑흑.. 그대 절대 안 잊을게요! 걱정하지마시구 공부 열심히 하세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4
장자녀
11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ㅠㅠ 완결이네요ㅠㅠㅠㅠ 작가님은 내년에 고삼이시고 전 내후년에 고삼이라서 12월 말에 단편 빼놓으면 거의 2년을 못 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퍼라ㅠㅠㅠ 진짜 작가님 글 짱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안 와도 저 잊지말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오고싶은데 못 오는거니까ㅠㅠ 진짜ㅠㅠㅠ 그래도 이 글은 해피라서 다행이네요 끝이 달달한걸 보니 기분좋네요ㅎㅎㅎㅎ 항상 다음편에서 뵈요 이렇게 끝냈는데 이젠ㅠㅠㅠ 뭐라그래야하나요ㅠㅠㅠㅠㅠㅠ 단편글들고오시면 바로 올게요!!!!!!!!!!!!!!!!!!
11년 전
제리
장자녀 그대 반가워요! 완결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우 진짜 이럴수가 하필 그대가 내후년에 고3이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으악ㅠㅠㅠㅠㅠㅠㅠ슬퍼 쥬금... 진짜 아 그댄 진짜 못 잊을 거에요ㅠㅠㅠㅠ처음부터 저랑 계속 함께해주셨고 아 너무 진짜 절대 못잊어여ㅠㅠㅠㅠㅠㅠㅠ엉엉 저도 해피라 기분 좋아요!ㅎㅎㅎ... 그대..ㅠㅠㅠㅠㅠㅠ.....꼭 그 단편에서 뵈요 아 너무 아쉬워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
Sz에요ㅜㅜ 마지막까지너무너무재밌게봤어욬ㅋㅋㅋㅋ 우현이한테한방먹은성귴ㅋㅋㅋ아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낚인거귀여워서녹겠어요ㅜㅜㅋㅋㅋ막글쓰느라수고하셨고메일링기다리고있을께옄ㅋㅋㅋ 예비고3화이팅요!!ㅜㅜ
11년 전
제리
Sz 그대 반가워요! 마지막까지 재밌게 보셨다니 다행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우횬한테 낚였죠 파닥파닥ㅋㅋㅋㅋ그대도 저랑 달려주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메일링때 뵈요! 그대도 화이팅!
11년 전
독자17
실시간ㅠㅠ 흐헐 완결이라니...고생하셨어요!! 그러게요 우린왜.고2일까요....목요일지나면 우리가 바로 고삼ㅎㅎㅎㅎ....ㅠㅠㅠㅠㅠ우리 힘내요.....ㅋㅋㅋ 완ㄴ결내시느라 수고하셨슴다 흐흫♥
11년 전
제리
실시간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도 고2 시구나.....제가 바로 내년 고3..수능생....하......ㅁ7ㅁ8.....진짜.....흑흑.....정말 우리 힘내요...ㅠㅠ 그대도 저랑 달려주시느라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8
제리님ㅠ퓨ㅠ퓨ㅠㅠㅠㅠㅠ새벽이에여ㅠㅠㅠㅠㅠ성규티저기다리고잇엇는데 이렇게 뙇 완결이..!!!!!!!!..근데 기다리던 울림의 티저는..울림이 나를 울림ㅠㅠㅠㅠㅠㅠㅠㅠ제리님도 나를 울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으ㅠㅠㅠㅠㅠㅠㅠ인소부터 신데렐라까지 정말 모두 제스탈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이번 신데렐라 해피엔딩이여서 넘 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여보 후유증이 넘큽니다ㅠㅠㅠ항상 좋은소설 써주셔서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에도 금소재 기대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부 열심히하세여 그럼 다음소설에서 뵈여 작가님 사랑합니다♡♡♡♡♡♡♡
11년 전
제리
새벽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림이 저희를 막 조련하져...저도 막 조련당함.. 남자랑도 못해본 밀당을 내가 왜 소속사랑 하고 있는거지.....ㅁ7ㅁ8......그대 진짜 제 소설 다 읽어주셨군요ㅠㅠㅠㅠ으앙 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스릉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보 새드엔딩이여서 저도 넘 슬펐어여ㅠㅠㅠㅠㅠ..지금은 해피로 끝내서!ㅎㅎㅎ12월 말 때 뵈여! 그대도 공부 열심히 하시구 담 소설에서 뵈여 저두 넘넘 사랑함다♥♥
11년 전
독자19
헠 이제 보려구 했는데 벌써완결...맘편히 볼수있는건가요?ㅋㅋㅋ암호닉 왜 진작신청안했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쉽네요 정주행하러 갈게요! 수고많으셨습니다~
11년 전
제리
으악 이제서야 나타나시다니!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ㅠ맘 편히 처음부터 감상해주세요ㅎㅎㅎ...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1
에몽이예요ㅠ.ㅠ
아 이제 완결이네요 아쉬워라ㅠㅠㅠ 마지막이 행복해서 다행이예요. 왕자가 신데렐라를 찾아서!ㅎㅎㅎㅎ
그동안 신데렐라보면서 많이 즐거웠습니다 감사해요!!!ㅠ.ㅠ
다음에 또 글 올라오시면은 바로달려올게요ㅠㅠㅠ 그동안 고마웠어요!!!! 수고하셨어요^.^

11년 전
제리
에몽 그대 반가워요 ㅜ.ㅜ.....저도 너무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마지막이 행복해서 저도 너무 다행이에요!!ㅎㅎㅎㅎ결국 동화는 이루어지는군요 아 저 이런거 너무 좋아여....☞☜......현성 연애 버러지들 계속 연애하렴^^... 저도 그대들이랑 같이 달릴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즐거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저도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그동안 저도 너무 고마웠어요! 그대도 저랑 같이 달려주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11년 전
독자22
진짜 첨으로
11년 전
제리
으앙 그대 무슨소린지 모르겠어요ㅠㅠ..
11년 전
독자23
투톤이여요!!!끄핳 완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좀울게요..ㅠㅠㅠㅠㅠㅠ비록 저번편에 처음보고 암호닉생성을 했지만 너무 아쉽고 기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ㅠㅠㅠㅠㅠ이런 해피엔딩이라니 작가님 너무 멋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사랑 무한대로 드리겠습니다 어서 제사랑을 드세요!!!핳ㅎ 완결까지 꾸준히 달려오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작가님 제가 많이 사랑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핫투하트 그리고 공부 열심히 하셔서 시험 잘 보세요!! 홧이팅화이팅~.~
11년 전
제리
투톤 그대 반가워요! 완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우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번편에 오셨어도 저에겐 소중한 독자분...s2s2...... 그대 사랑 무한대로 먹도록 하겠슴다 와구와구!ㅎㅎㅎㅎ 그대도 완결까지 와주셔서 너무 수고하셨어요! 저도 너무 사랑함다ㅠㅠㅠㅠㅠㅠ응원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4
밤야입니다ㅎㅎ
아고 헤헹 내가조오기저아언에초반에 규랑명수랑얼레리꼴레리하고 나무너가알게된날 내분명말햇지???니가처음이아니라되게신경짜잉날꺼라고?!ㅋㅋㅋㅋㅋㅋ훗역시나란훗ㅋㅋㅋㅋ
그대ㅜㅠㅠㅠ고2ㅠㅠㅠ호이팅ㅠㅠ 저능이제고3이끗디앤드와호나름자유인 그러나 수능이남앗다는거ㅋㅋㅋㅋㅋㅋ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ㅜㅜㅜ담주에...웃으면서만나요ㅠㅠ꼭ㅠㅠㅠ흐엉 나잘보고올깨요ㅜㅠㅠ아뵷

11년 전
제리
밤야 그대 반가워요ㅎㅎㅎㅎㅎ!!! 아이고 우횬 후회할줄 알았지ㅋㅋㅋㅋ그대 딱 맞추셨어요ㅋㅋㅋㅋㅋ족집겐데여? 으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고 3이시구나....헐 내일 수능이셔! 지금 공부하셔야죠!ㅠㅠㅠ으앙 그대 정말정말 힘내세요! 진짜 내일 시험 꼭 잘보실거에요! 화이팅! 제 사촌언니도 고3이라 남일같지가 않네요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 힘드시겠지만 힘내세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 꼭 잘보세용 잘 찍고 잘 풀고! 그대 꼭 잘 보실거에요ㅠㅠㅠㅠㅠ다음주에 꼭꼭 웃으면서 뵈여 그대ㅠㅠㅠㅠㅠㅠㅠ엉엉 진짜 화이팅!!
11년 전
독자26
모바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축 완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ㅠㅠ너무 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드일까 해피일까 조마조마하면서 읽었는데 해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 고2시면 바쁘실텐데 꾸준히 연재해주시고ㅠㅠ 어휴 그대 진짜 감사드려요 내 사랑 받아받아요S2S2
11년 전
제리
모바일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드뎌 완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도 바쁘실텐데 저랑 꾸준히 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진짜 그대야말로 제 사랑을!s2s2s2.....진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들 덕분이에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6
충청도예요!! 신데렐라가 벌써 끝났네요ㅠㅠ성규랑우현이 달달해서 너무 보기좋아요ㅎㅎ 의외로 성규가많이 적극적이네요ㅋㅋㅋㅋ
작가님 고2시라니 공부하시느라 바쁘실텐데 이렇게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작품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11년 전
제리
충청도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 그러게요 신데렐라가 벌써 끝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현성이들이 너무 달달해서 기분이 너무 조아 쥬금....~.~!! 그대들도 바쁘실텐데 제 미천한 글을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6
엉엉ㅠㅜㅠㅜㅠ 그대ㅜㅠㅜㅜㅜㅠ 말랑입니다ㅜㅠㅜㅠ 어휴 미쳐요ㅜㅜㅜㅜㅜㅜ 이제서야 좀 달달해지려는데 완결이라뇨ㅜㅜㅜ 여운이 남네요ㅜㅜㅠ 진짜 제리님 글은 항상 브금이랑 너무 잘어울리는것같아 좋네요ㅜㅜ 스윗소로우 노래들이 달달한노래가 많긴하지만 글이랑 아휴ㅠㅜㅠㅠ 진짜 미쳐요ㅜㅜㅠ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신데렐라는 해피엔딩! 해피엔딩이 제맛이죠ㅜㅠ 진짜 완결 너무 아쉬워요. 번외로 현성이들 꽁냥거리는거 두어편만 더 봤으면 여한이 없을텐데ㅜㅠㅜ 우리 성규 지금까지 끙끙 앓다가 이제야 좀 편해지는가 싶으니 완결.. 어휴 정말ㅜㅜ 뒷장면 상상하게 만드는 그대는 진정 글쟁이ㅜㅜ.. 완결 축하드리고 다음주에 뵙겠슴다! ㅠㅠ
11년 전
제리
말랑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저도 미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브금 제가 요즘 좋아하는 노래로ㅎㅎ....스윗소로우 목소리들이 너무 달달하구 막 그래서.......ㅎㅎ... 역시 동화에서도 소설에서도 신데렐라는 해피엔딩이 제 맛!ㅎㅎㅎㅎㅎ 암호닉 신청에 조건이 맞으신 분들은 현성이들 꽁냥이는거 길게 써서 보내드립니다!ㅎㅎㅎㅎㅎㅎ칭찬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그대도 수고하셨고 감사했어요!
11년 전
독자27
틱장애예요! 제가 좋아하는 능글맞은 나무ㅠㅠㅠㅠ 귀엽고 좋네요:) ㅋㅋㅋㅋㅋ 튕기는 김성규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우리 명수는 짝이 없그나ㅠㅠㅠ 그러니까 워더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내용에맞게 발랄한?느낌의 곡이네요! 좋아요ㅠㅠ 작가님의 곡선정은 사랑입니다ㅠㅜㅜS2 좋은글에 좋은노래에 좋은 주인공까지ㅜㅜ 잘못됨이 하나 없어요ㅠㅜ 다 너무 좋은데! 그런데 ! 당분간 작가님의 글을 볼수 없다니 ㅠㅠㅠㅠ 또르르...왜 고2이신건가요ㅠㅠㅠㅋㅋㅋ 공부열심히 하셔서 좋은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작품에서 더멋진글 써주세요! 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11년 전
제리
틱장애 그대 반가워요! 저도 능글맞은 나무 너무 좋아해옄ㅋㅋㅋ으잌ㅋㅋㅋ명수는....흠...짝이 없으니....제꺼.....는 무슨 절대 아니졐ㅋㅋㅋㅋㅋㅋ 항상 조금은 우울한 곡을 많이 가져왔는데 제가 또 달달한 편을 맞이하여 스윗소로우 노래를 가져왔졓ㅎㅎㅎ... 제가 왜 하필 진짜 고 2일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우 진짜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 그대 격려 감사합니다! 다음작품에서 정말 더 멋진글로 가져올게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8
아나 그대 사랑해요, 내 맘 알려나모르겠네...... 그대 픽을 내가 왜 이제야 봐가지고, 나참.... 스릉흔드
11년 전
제리
아이 이제 보셨다니ㅠㅠㅠ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ㅠ 그대가 누구신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음 소설에서 만나뵜으면 좋겠어여 저도 첨뵜지만 스릉함다...s2
11년 전
독자29
바나나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ㅠㅠㅠ달달하게 해피엔딩이라니ㅠㅠㅠㅠ간질간질한게 좋네요 막ㅠㅠㅠㅠ그리고 완결이라서 슬프고ㅠ이 뒤에 우현이랑 성규가 어떻게 지내게 될까 상상도 해보고 명수는 어떻게 될까 생각도 해보고ㅋㅋㅋㅋ우현이가 정말 결혼하면 안돼는데 그러면 성규가 너무 불쌍한데라고 혼자 상플ㅠ 해피엔딩은 사랑이에요 제리 그대도 사랑♥ 고 2라서 힘드신데도 연재 잘해주셔서 고마워요~ 다시 오실때까지 기다릴게요ㅠㅠㅠ
11년 전
제리
바나나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달달하게 저도 해피엔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간질간질! 저도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를 짓게되서 다들 뿌듯해 하시고 저도 기분이 좋으니 막 좋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정말 그대들도 열심히 저랑 달려와주셔서 감사드려요! 저야말로 너무너무 감사하져ㅠㅠㅠㅠㅠ흑흑 다음에 뵈요!
11년 전
독자30
저 여기 드러누울게요 네. 제가 암호닉ㅇㄴ 생성안학 댓글만 꾸준히달았는데 아이고정말.........전진짜.....여기드러누울랍니다 ㅠㅠㅠㅠ아미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리님사랑해요
11년 전
제리
아잌ㅋㅋㅋ드러누우신다닠ㅋㅋㅋㅋ그대 다음소설에서는 암호닉 신청 부탁드려영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해여!!
11년 전
독자31
갤넥입니돵
아 이 변태들ㅋㅋㅋㅋㅋㅋㅋ 이 호모게이들같으닠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좋아

11년 전
제리
갤넥 그대 반가워요ㅋㅋㅋㅋㅋ호모게이들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완결까지 저랑 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11년 전
독자32
우옹ㅇ옹 저기 세번째..♥ 순서는 상관없는거겠지만용ㅋㅋㅋㅋ 오늘도 역시 실망없는 내용... 마지막이 아니길바랬어요ㅜㅜㅜㅜㅜㅜㅜ우현이가 본사로 간다니까 성규따라간다는 생각이ㅋㅋㅋ커피던지고 가던 밍수 느므 기여웠어요..☞☜ 이제 둘다 본사로갔으니까 본사에서 행쇼!!ㅋㅋㅋㅋㅋㅋㅋ아 제가 웃고는있지만 울고있어요 이제 제리그대 픽 기다리는 재미도없이 어떡하죠?ㅜㅠㅜㅜ12월에 꽄 돌아오셔서 지금같은 금픽 써주셔야되욘 그래야 저희가 내년에 그대를 보내드리져...흡...제리님ㅇ은왜ㅜㅜㅜㅜㅜㅠ제맘을 이렇게 흔들어놓고 떠나가시나이까..ㅜㅜㅜㅜㅜㅜㅜ ??아니 헐 잠시만ㄴ여 번외픽이들어간다구요?????!!!? 그것도 엘규??? 수위ㅣ???? 그대진짜사랑하는거알져 제가엘규러인건 어떻게ㅔ아시고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저ㅁ웁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알러뷰아니쥬ㅜㅜㅜ가지마라여......제마음이 글로 표현이안되네여 텔레파시보낼께요 삐리삐리 받으셔야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3
아 맞다 슈슈에옇...♥♥♥♥♥♥♥♥♥♥♥♥♥♥♥♥♥♥♥♥♥♥♥♥♥♥♥♥♥♥♥♥♥♥♥♥♥♥♥♥♥♥♥♥♥♥♥♥♥♥♥♥♥♥
11년 전
제리
슈슈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제사랑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마지막이 너무너무 아쉽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수 불쌍하고 귀요미이니 제꺼! 는 무슨! 흑..!ㅋㅋㅋㅋㅋㅋㅋ본사에서 막 연애하고 그러져 이런 연애 버러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월에 방학 보충 전에 반드시 멋있는 글을 써서 여러분께 보여드릴게요! 내년에 제가 여기 잘 못와서 너무 아쉽고 진짜 막 그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번외픽은 암호닉 조건 맞는 그대들은 중편1개 포함해서 보내드려요! 그대 제가 더 사랑하는거 아시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텔레파시가 오네옄ㅋㅋㅋ아오 가지말라니 저도 너무 가기 싫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그대 진짜 너무 감사했어요♥.....
11년 전
독자35
완결이라니!!!!'
11년 전
제리
드디어 완결입니당!!!ㅠㅠㅠ
11년 전
독자36
무럭자라예요!!!!! 드디어완결이라니 ㅠㅠ 수고하셨어요!!!! 흐흐흣 우현이자식..역시 제예상대로으흐흐흐ㅎㅎ 번.외! 역시 있ㅇ을줄알았어여 ㅠㅠ♥.♥ 인터넷소설부터 쭈욱 있었잖아요ㅋ로 예상적중!!! 아침에 일어나서 들어와보니 똭! 읽고나선 기분이 우후훗 오늘하루도 기분좋은하루되세영!!!전 또 갠홈으로슝
11년 전
제리
무럭자라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횬 이자식 막 변태같은짓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외 있습니다 여기서 끝나면 너무 아쉬우니까여ㅠㅠㅠㅠㅠㅠㅠ제가 그러고보니 맨날 번외를 썼네요ㅎㅎㅎㅎㅎㅎㅎ.. 그대도 좋은 하루 ...아니 좋은 밤 되세요! 저랑 달려주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어요! 갠홈에서 뵈여ㅎㅎㅎㅎ
11년 전
독자36
뚝이예요!ㅠㅠ아 진짜 달달해서미촤벌ㅣㄹ꺼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동안좋은글감사했ㅅㅡㅂ니다~!
11년 전
제리
뚝이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 달달달ㅁ7ㅁ8....이 연애 버러지들!ㅎㅎㅎ 저도 그동안 좋은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11년 전
독자37
바카루우우저 지금 학원가야되서ㅠㅠ갔다와서볼게여ㅠㅠ
11년 전
제리
그대 언능 오세영ㅠㅠ흑흑 기다리구 있을게여
11년 전
독자37
감규예여!! 제리님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문체 너무 좋고 잘읽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러뷰 뀨잉뀨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트팡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엔ㄴ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데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규데렐라ㅠㅠㅠㅠㅠㅠㅠㅠ 엉어어ㅓ허엉ㅎ허ㅓ 만약 너의 신데렐라(??????) 잘 읽었구요 연재 수고하셨어요 또뵈요!!♥
11년 전
제리
감규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그대도 저랑 이렇게 달려주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뀨잉뀨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으로 끝내서 넘넘 기분좋슴다!ㅎㅎㅎㅎㅎㅎ으잌ㅋㅋㅋ저렇게 해석하시다니!ㅋㅋㅋㅋㅋ'만약 너가 신데렐라가 된다면' 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잘 읽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저도 너무 감사드려요!
11년 전
독자37
관음러왔어요ㅎㅎ! 이번엔 암호닉부분에 딱 있네요. ㅅ..사실 그대처럼 솔로티져를 기다리고 있다가 먼저 보긴 했는데 잠결에 정신이 오락가락한게 덧글을 못쓰겠어서 이제서냐 남겨여ㅠㅠ 캐릭터가 다들 귀염귀염해서 읽으면서 엄마미소를 띠고 봤어요ㅠㅠ 집에 들어오자마자 첫만남처럼 투닥투닥되는 모습도 귀엽고 이 와중에 서로 스코어 따져가며 이기려고 하는게 아이고ㅠㅠㅠ 신데렐라가 해피엔딩이니깐 이퓨신 현성이들도 해피엔딩ㅜㅠ 완결까지 오시느라 수고하셨고 메일링때 봐요!!
11년 전
제리
관음러 그대 반가워요!ㅎㅎ 예전부터 관음해 주셨다니 당연히 있죠! ㅎㅎㅎㅎㅎㅎㅎ솔로 티져 막 조련당해서 저도 뒤늦게 본..ㅠㅠ 나름 투닥투닥 하는것이 잘 표현되었을라ㅏ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 그렇져 이퓨신 현성이들도 해피엔딩ㅠㅠㅠ그대도 저랑 달려주시고 예전부터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메일링때 뵈요!
11년 전
독자38
오우! 완결이네영 와우.....와우..... 이제 뭐 보지??..... 흐헣ㅜㅜㅜㅜㅜㅜ슬픔 돋네요ㅜㅜㅠㅜㅠㅜㅠ 작가님 수고하셨으영.........
11년 전
제리
넹 드뎌 완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저도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그대도 이 소설 봐주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어요!
11년 전
독자39
그대 나 늦었어요..... ;-;.... 게다가 완결에.... 완결에 늦었어... 이게 무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이 돼요?!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번편 수위가...^.^ 조아주금 으아 지나 완결... 완결이구나.. 으엉엉 이번편 너무 좋슴니다 달달해요ㅠㅠㅠㅠㅠ 글에 꿀을 발라노으셨나 엉엉 첫부분에 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여우.. 근데 리모컨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던지다니 으아 눈을 감긴 왜감아요 우리 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미칭ㅠㅠㅠㅠ 좋네요 ㄴ므 져아.. ㄱ나저나 명숰ㅋㅋㅋㅋㅋㅋㅋ명수도 귀여워요 커피를 던지고 가다니 우리 명수 쓸쓸해서 이제 어째요ㅠ.ㅠ 헝 아 너무 좋아요.. 그대 텍파 언제나와요 다음주 주말이라니...ㅇ<-<.. 이걸 빨리 재탕해야되는데!!!!11 정주행 달리러 가야겠어요 엉엉 너무 좋아 그대글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그리고 번외.. 기..기대...*-_-*..... 미안해요 근데 엘규라니 헠헠;;;;;; ;그대 나 주금 왜이러헤 ㄱ이쁜짓만 해요ㅠㅠㅠㅠㅠㅠㅠ으앙 그대 12월에 오신다니.. 휴.. 어떻게 기다릴지 막막..;ㅇ;... 재탕 열심히 하고 또하고 있어야 겠어요 으잉.. ㅐ년에는 영원히 못들어온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그게 ㅌ루? 참트루에요? 안돼...ㅁ7ㅁ8.. 참 그대 나 그대 홈 봤어요..() 으힝이 여보세요 여보인데요 검색하다가 우연힠ㅋㅋㅋㅋㅋ 봣지롱.. ♥ 내 그대 수고하셨어요 엄청엄청엄청 사랑해요ㅠㅠㅠ 메ㅣㄹ링때봐요 그대 하트 ♥ 아이구 암호닉 안쓸뻔햇ㄷㅏ who에여그댕!!
11년 전
제리
제 사랑 who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늦었어요 오히려 제가 늦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뎌 완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슬펐던 현성이들을 위해 이번편 만큼은 달달하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여우 성규 넘 조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수 쓸쓸하므로 제꺼....는 무슨 그럴리가 없죠 만인의 명수ㅎㅎㅎㅎㅎ 텍파 다음주에 나와요ㅠㅠㅠㅠ암호닉 그대들께 드릴 선물이 좀 늦어졌어요 사실 7편쓸때부터 동행해서 썼는데 시간이 너무 모자라다 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월달에 오고 다음에 많이 못 봐요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너무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안되.....ㅁ7ㅁ8......악 그대 제 갠홈;;;;;으악;;;;내 신상;;;;;자꾸 퍼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흑역사ㅠㅠㅠㅠㅠㅠㅠㅠ흑...그냥...... 둘러보다 가세여...ㅎ....흑... 그대도 저랑 달려주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어여! 내사랑 who 그대 저도 너므너므 사랑합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하트♥♥♥bb
11년 전
독자40
농네라능여!!!!!!!!!! 으아아아가ㅡㄱ윽암ㅇ극악악ㅇ ㅏ아 아으아그ㅏㅇ각아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데렐라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ㅠㅓ우ㅠ어유 좋ㄷ아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리님 스릉해요...♥
11년 전
제리
농네 그대 반가워여!!!!!! 으악너아거이닝가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고 해주시니 다행입니다! 저도 너무너무 사랑해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넘넘 감사함당!
11년 전
독자41
스파게티입니당 아 성규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자기가 먼저 해놓고 내일 어떻게 보냐니.. 아휴 명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ㅋ 혼자 투덜거리고 ㅋㅋㅋㅋㅋㅋ 으아니 근데 자까님이 이제 며칠후면 고3이라니!!!!!!..... ㅠㅠ 내년엔 자주 못뵈더라도 그래도 괜찮아요.. 열심히 하셔서 수능 끝나고 열심히 달리면 되죠.. 괜..찮아요..! 아 메일링도 기대되네요ㅠㅠ 엘규번외!!!!! 수위..!!! 으헹헹 이제 신데렐라와 왕자님은 영원히 행쇼!
11년 전
제리
스파게티 그대 반가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ㅋㅋㅋㅋㅋ여우 성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여우성규가 너무 좋아여.....ㅎㅎㅎ 제가 며칠 후면 드뎌 수능생이 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수능생이라니 믿기지 않아여ㅠㅠㅠㅠㅠ... 수능 끝나고 진짜 폭풍 연재 해드릴게요! 12월말을 끝으로 인사라니ㅠㅠㅠ흑흑.. 신데렐라 왕자님 영원히 행쇼! 메일링 꼭 빨리 써서 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2
익명인입니다! 드디어 완결이네요ㅠㅜㅠㅜㅜㅜ아쉬워요 이제뭐보고살아 ㅠㅠ 이번편 중간중간 수위가^^뭔가아쉬워요..수위번외 기대하고있을게요^^ ㅋ 수위번외 번외지만 엘규번외라니ㅋㅋㅋ과거로 돌아가나? ㅋ뭐지 궁굼해죽것어요ㅠㅠ 작가님 마지막까지 고생하셨고, 고2이셔서 연재하기 힘들었을텐데 .. 수고하셨어요ㅎㅎ이제 자주못보게되서 우째요ㅠㅠ 메일링 기다리면서 작가님 작품도 기대하고있을게요 ㅎㅎ
11년 전
제리
익명인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드뎌 완결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슬쩍 아쉽네요 할거면 확 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엘규랑 수위로 나뉘어여ㅎㅎㅎ그대들도 바쁘셨을텐데 저랑 같이 달려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저도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ㅠ항상 감사했습니다ㅠㅠㅠ
11년 전
독자43
꿀꿀이에요ㅠㅠㅠㅠㅠㅠ이잉ㅇ엉ㅇ 이게뭐야ㅠㅠㅠ엉 브금도달달ㄷ하고 내용도 달달하고유유유 엉엉 해피엔딩이야ㅠㅠ신데렐라ㅠㅠㅠ아 진짜ㅠㅠㅠ아ㅠㅠ그대 저 지금 못헤어나고있짢아요ㅠㅠㅠ막브금듣는데 폭죽터지는 소리가 나서 막 상상되고ㅠㅠㅠㅠ어유ㅠㅠㅠ12월말에돌아오신다니ㅠㅠㅠ저는 이지ㅔ 고등학생이됩니당!이힣 기대되..잏히히 그대 호이팅!!!
11년 전
제리
꿀꿀이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 엔딩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악 제가 못 헤어나오게 했군요 역시 제 매력!!!!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장난이그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저랑 달려주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어요! 고등학생으로 올라오시는군요! welcome 헬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힘내세요! 기대되는 만큼 좋은 고등학교 생활있었으면 좋겠네요! 진짜 감사합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제리
다별 그대 으악 댓글 길이에 기겁;;;;;;하;;;;;;저 너무 감사해서 울지경;;;;;;;;;;;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학력평가 보셨구나........그대도 고입하시는구나! 좋은 고등학교 생활 되시길 바랄게요ㅠㅠㅠ야자만 빼면 환상인 고딩ㅋㅋ그대 언니분 내일 수능보세요?! 으악 언니분 힘내세요! 진짜 잘 보실거에요!!ㅎㅎㅎㅎㅎㅎ 헐 연합고사 보시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힘내셔서 좋고 원하시는 고등학교 들어가시길 바랄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꼭 알려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대 화이팅!! 저도 이렇게 같이 달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메일링 당근 하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번외를 좀 많이 쓰느라! 메일링이 좀 늦어지지만ㅠㅠㅠㅠㅠㅠ그대 정말 좋은 주일을 가지고 계시네여ㅠㅠㅠㅠㅠㅠㅎㅎㅎ수요일을 제일 좋아하시는구나 저도요! 6교시라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좋앜ㅋㅋㅋㅋ그래도 보충하고 야자하면 늦게 끝나지만.....ㅁ7ㅁ8.....메일링 그때 맞아요ㅠㅠㅠㅠㅠ늦어져서 너무 죄송합니다ㅠㅠㅠㅠ흑흑 저도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릉해여 그대♥♥
11년 전
독자45
그대 감성 이에요 와우 ㅠㅠ 현성이들이 ㅠㅠ 대박 행쇼하게되었네요쥬ㅠ 김성규씨의 상처받은섹시카리스마를보여주고있네요어머근데 사무실에서 그리찐한스킨쉽을하시면...///흐흥////좋군여...둘이평생행쇼 ㅠㅠ 그나저나 벌써완결이라니 ㅠㅠ 으헝 너무슬퍼요 ㅠㅠ 정말이제는 다른작품들고오실때까지기달게요 ㅠㅠ 그대 다음작품에서뵈요 ㅠㅠ
11년 전
제리
감성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 현성이들이 행쇼하게 되었네여ㅠㅠㅠ상처받은 섹시카리스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벌써 완결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다른작품 꼭 멋지게 들고 올게요! 그때 꼭 뵈요 그대ㅠㅠㅠㅠㅠㅠㅠ저랑 달려주시느라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6
매직홀이에요!!ㅠㅠㅠ시험기간이라 인티에 자주 못와서 완결편을 이제야 봤네요ㅠㅠㅠㅠ완결이라니ㅠㅠㅠㅠ완결인데 너무 달달하고 좋네요ㅠㅠㅠ성규도 귀엽고 나무도 귀엽고ㅠㅠㅠ명수도 귀엽고!!!ㅠㅠㅠ이제 이 귀여운애들을 못보다니ㅠㅠㅠㅠ안돼요ㅠㅠㅠ그래도 그대 완결하느라 수고하셨어요ㅠㅠㅠ멜링글에서 봐요!!
11년 전
제리
매직홀 그대 반가워요! 시험기간이시구나ㅠㅠㅠㅠㅠ저도 이제 곧 시험기간으로 접어듭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 막 너무 아쉽구 그래여ㅠㅠㅠㅠ흐긓ㄱ....그대도 저랑 달려주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어요! 메일링 글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47
저 한빛이에요 그대!저가너무늦게왔나바여..ㅠㅠ죄송해여그대오늘딱들어와서봤는데벌써완결이라니..ㅠㅠ흡한편으로는달달하고해피해피하게끝나서좋은데작가님이말한것처럼너무아쉬워여..흡..ㅠ.ㅠ작가님일단감사드려요!지금까지If Your Cinderella라는 작품을 탄생시켜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진짜정말로재미있어서..ㅠ.ㅠ!!그리고 글은 얼마나 잘 적으시는지..진짜 부러워여 작가님! 어떻게 해야 글을 잘 적을 수 있는지 부럽기도 하면서 궁금하기도해요 진짜 글적으시는 분들 보면 진짜 대단한것같고 멋진것같아요^,^ 저한텐 없는 씽크빅들이 작가님들한테 다 가버렸나바여..ㅠ.ㅠ 제리작가님!지금까지 너무 수고하셨구요!내년이면 고3...하...제리그대!내년에 수능 꼭 잘쳤으면 좋겠어요!그리고 수능 잘치고 나서 인티 꼭 들어오셔요! 기다리고 있을게여!(수능치기전에들어오시면더감샇고^,^)암튼!그대 너무 감사하고 진짜 사랑합니다..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멜링!!!!!If Your Cinderella를 멜링 해주시다니!! 감사할따름이지요..ㅠ.ㅠ 기다리고 있을게요,작가님!저가제리작가님얼마나애끼고사랑하는지아시져?>_</북흐북흐/앞으로더좋은작품으로다시만났으면좋겠어요!제리작가님진짜사랑합니다!정말정말수고하셨어요!
11년 전
제리
한빛 그대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안 늦었어요 오히려 제가 막 늦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완결이라니ㅠㅠ저도 너무 아쉽습니다ㅠㅠㅠㅠㅠㅠ 저야말로 이 작품을 봐주신 그대께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글을 잘 적는 편이 아닌데 다들 좋게 봐주셔서 그런거죠 저도 글 잘 못써요ㅠㅠㅠㅠㅠ흑흑...ㅠㅠ그대도 저랑 여태껏 달려주셔서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내년에 고3......하.....제가 수능생이라니..... 저도 꼭 진짜 잘쳐서 들어올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진짜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ㅠㅠㅠㅠ메일링 꼭 빨리 써서 해드릴게요! 저도 얼마나 스릉하는지 하시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넘넘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8
다름그대에요ㅠㅠ컴퓨터박살나서 지금 친구폰빌려서하고있어요ㅠ아 제가없는사이에벌써완결났네요ㅠㅠ끝까지달리고싶었는데ㅠㅠ그래도현성이들잘끝난건다행ㅠ달달하고좋네요ㅠ스맛폰으로쓰니까엄청어색어색ㅠ어쨌든수고하셨어요제리님!!많이좋아해요그대♥♥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9
개드립) 아.. 드디어 다읽었네요 제리님 어리시군요ㅠㅠㅠ 현성이들 잘이어져서 좋아요~ 얄미운 사람하나 책임져야 한다고 지각하면 안된다고 하는 우현이랑 웃는 성규라니 간질간질 거리고 좋네요~ ㅎㅎ 명수도 어서 좋은 사람 생기면 좋겠어요~ㅎㅎㅎ
11년 전
독자50
소소.
드디아 완겨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편은 진리중진리고 이번편은 달달의끝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다 간질거리는 기분 ㅠㅠㅠㅠㅠ 스맛폰으로 힘들게 주행완료!

11년 전
독자51
완결이라니...벌써 완결이라니...아참..저는 오백원이꾸요..ㅜㅜ하,지금 폰으로 보고잇는데..작가님에게쓴데이터는전혀아깝지가않아요..ㅠㅠㅡ.달달해요달달하다규요ㅠㅜㅠ사랑해여제사랑다가져가세우ㅜㅜㅠ
11년 전
독자52
헐완결 ㅠㅠㅠㅠㅠ너무 재밋엇는데 아쉽네요ㅠㅠㅠㅠㅠ후눈한 결말이어서 행복^^! ㅎㅅㅎㅅ!!!!!!!
11년 전
독자53
꽃무늬베개에여
헐ㅋ... 그대 글 개잘쓴다 진짜 내사랑머겅 다머겅 계속머겅 주글때까지 머겅 하......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thumbnail image
by 콩딱
25살에 만난 조폭 아저씨가 있었다.40살이였는데, 조폭 이라곤 못 느끼게 착했다. 아 나 한정이였나? 8개월 정도 만났지되게 큰 조직의 보스였는데, 나 만나고 약점이 너무 많아지고그래서 내가 그만 만나자고 했지 아저씨는 되게 붙잡고 왜 그러냐, 내가 일 그만하겠다그랬는데 사람이..
thumbnail image
by 콩딱
번외편으로 들고왔어요! 눈물의 여왕 보고 시한부인 여주와 남친 지훈아찌와 그런 늒ㅋ힘 요즘 생각이 막 안 나서 ㅠㅠ 쉬는 타임!!! 요즘 몸 상태가 별로 안 좋은 것 같다뭔가 체력이 딸리고 두통이 심해지고 속이 아프다던가 며칠 전에 한 행동이 기억 안 나고그래서 아저씨 몰래 병..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2007년 6월 어느 날.우리가 만나기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어갔다. 나는 남자친구가 되어본 게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몰랐지만 그녀를 위해서는 작은 부탁도 모두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슬이에게 요즘 유행하는 영화가 보고플 땐 내게 이야기하라 했고, 아무런 약..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