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스노우베리 전체글 (정상)ll조회 22234l 19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5 | 인스티즈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연애중
15 : 공개연애
w. 스노우베리



.
.
.


"그래... 얼굴 안 나온 게 어디야..."


한참 뚫어져라 보다가는 이제는 해탈해져 핸드폰을 내려놨다. 역시나 했는데 며칠 동안 각종 SNS 사이트에 '전정국 선수 연애' '전정국 선수 여자친구' 등등 화려한 제목들과 함께 토끼탈 인형을 쓴 나와 정국이가 찍힌 동영상들이 돌아다녔다. 돗자리를 깔고 대놓고 구경하는 사람들을 봤을 때부터 예상은 했지만 이렇게 반응이 뜨거울 수가... 하루는 기사도 올라왔는데 연맹에서 선수 사생활 보호를 들먹인 탓에 몇 시간만에 기사가 내려갔으나 요즘 세상에 퍼지는 건 시간문제라고 이미 퍼질 대로 퍼져버렸다. 



'미안해. 그날 가는 게 아니었는데'

 


자꾸만 정국이의 말이 귀에 맴돌았다. 

관중의 관심이 주가 되는 연예인도 아니고 굳이 숨길 필요도 없는데 솔직히 미안할 게 뭐가 있나 싶어 오히려 정국이가 더 신경 쓰였다.



'그때 그냥 방송에서 말 안 했어야 했는데'



자꾸만 깊어져 가는 정국이의 자책에 하루에도 괜찮다는 말만 수십 번은 한 것 같았다. 그때 그 발언 또한 지금처럼 놀라서 패닉에 빠지기도 했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니 오히려 내게는 좋은 일이었다. 물론 정국이를 찰떡같이 믿지만 그래도 여자 마음이라는 게 괜히 다른 사람들도 신경 쓰게 된다고 나 또한 자꾸만 늘어나는 정국이에게 사랑고백을 하는 사람들이 신경 쓰이기도 했다. 잘나도 그냥 잘나야지 하도 잘났으니깐...



그러다가 역시 한국어는 끝까지 봐야 한다고 마지막에 여자친구가 부럽다니, 여자친구와 예쁜 사랑하라는 등 말을 보면 나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갔다. 

만약 밝히지 않았으면 내 입꼬리를 올라가게 만드는 말들이 없었을 테니 그건 백 번, 천 번을 생각해도 잘한 일이었다. 



사실 뭐 따지고 보면 이미 내가 먼저 정국이의 동의 없이 폭탄 발언을 한 전적이 있었기 때문에 딱히 내가 뭐라 할 자격도 없었다.



.

.

.



"ㅋㅋㅋㅋ다 찍고 잤고만~"

"부었어요?"



신발을 갈아 신은 뒤 고개를 들자 정국이는 유리문으로 얼굴을 확인하는 듯 싶었다. 학교도 제대로 못 나오는 데 시험문제를 풀 수가 있을 리가. 애초에 그날 무슨 과목 시험을 보는 지도 모르는 데 다 찍고 나서 책상에 엎드려서 잤을 게 눈앞에 선했다. 난 정국이와 다르게 평범한 학생이니 고작 그 종이 쪼가리에 나의 모든 것을 불태웠고 평범하지 않은 학생인 정국이는 시험이 끝나면 하굣길에 내 옆에 붙어 쭈쭈바 하나를 물고서 우울해서 땅굴까지 파고들 기세인 날 어르고 달래기 바빴고 가끔 기뻐서 날뛰는 나보다 더 기뻐했다.



"누나, 배 많이 고파요?"

"딱히 막 엄청 고프지는 않는데, 왜?"


배가 고파도 내가 안 고프다고 답하기 원하는 정국이의 눈을 보니 거짓말이 술술 나왔다.



"코치님이 잠시만 빙상장 들리라는 데 들렸다가 밥 먹으러 가도 돼요?"


왜 안돼요.

네가 그렇게 날 바라보는데 안 될 수가 없지.



.

.

.



정국이도 다음 시즌을 위한 선발전을 다 끝내고 나서 평소보다 여유로워졌고 나 또한 고3이지만 중간고사가 끝난 뒤 나 자신에게 수고했다는 의미로 양심에 찔리지 않게 맘껏 여유를 부릴 수 있는 날이었다. 그동안 방해가 되지 않겠다고 그저 묵묵히 옆에서 지켜만 보는 정국이에게 시험 마지막 날 끝나고 나면 새로 생긴 맛집도 가보고 카페에 가서 빙수도 먹자고 먼저 말하자 사귀는 사이에 참 소소한 일들인데 그날부터 정국이는 나와 다른 의미로 디데이를 세기 시작했다. 그런데 드디어 평범하게 데이트를 해보나 했는데 역시나 우리 사이에 빙상장이 빠지지 않는다고 오늘도 어김없이 빙상장을 향하는 버스에 몸을 실었다.



"추우니깐 휴게실에 있어요."



괜찮다고 말하기도 전에 내 등을 밀어 휴게실로 보내버리는 정국이 덕분에 꼼짝없이 휴게실에 들어가게 됐다. 추운 것보다 심심한 게 더 싫은데. 눈을 이리저리 굴리다가 평일 낮에는 누가 빙상장에서 연습을 하나 궁금해 빙상장으로 연결되는 문을 열자 평소와 다르게 꼬마친구들이 링크장 위에서 연습 중이었다. 밖에서 트랙을 보는 애들은 쇼트트랙이나 스피드 스케이팅을 하는 친구들 같았고 뭐 여기까지는 정국이 덕분에 익숙해져 별로 놀랍지 않았지만 트랙 안에서 피겨를 하는 여자아이들이 보이는 데 너무 신기해 나도 모르게 홀린 듯 휴게실을 탈출해버렸다.



"와... 진짜 어리다"



항상 정국이와 같이 연습하는 다 큰 남자 성인들만 보다 가까이서 어린아이들을 보니 감탄이 나올 수밖에 없었다.  어린 나이부터 이렇게 훈련을 하는구나. 출발선에 서서 장난을 치는 남자아이들을 보니 정국이도 어렸을 때 그랬으려나 상상을 하다 미소가 지어졌다. 그러다가 반대편을 봤는데 코치님 방에서 얘기를 하고 있을 줄 알았던 정국이가 빙상장 밖에 서서 코치님과 얘기를 하고 있었다. 손이나 한 번 흔들어 볼까 하는데 갑자기 한 여자아이가 무리를 이탈해 스케이트를 타며 정국이에게 다가가 인사를 건넸다. 



"친한 사이인가?"



같이 연습하는 선수들에게 낯을 가리기도 하는 정국이와 꼬마 여자아이의 조합은 뭘까..? 그보다 내가 이상한 건지 분명 보이는 건 꼬마 여자아이의 뒷모습뿐인데 주위에는 하트가 두둥실 떠다녔다.  뭔가 마음에 썩 들지 않아 지켜보는 데 곧 이내 그 여자아이는 자신의 무리로 돌아가버렸다.



"언니는 피겨 안 해요?"

"나? 응! 그냥 구경 온 거야!"



한참을 그 여자아이를 따라 시선을 옮기다가 다른 여자아이가 내게 다가왔다. 내 나이가 스물을 달려가는 데 피겨가 웬 말이니. 그보다 다시 그 무리를 힐끔 쳐다보니 그 아이들도 내가 궁금했는지 나와 잠시 눈이 마주쳤다. 딱 한 명만 빼고. 그 한 명의 시선은 아까부터 정국이에게 고정되어있었다. 아까 내가 본 하트가 틀린 건 아닌 것 같은 직감이 확 들었다.



"친구 이름이 뭐야?"

"설아요-"

"설아야, 저어기이 있는 오빠 보이지?"

"정국이 오빠요?"

"응. 저 오빠 언니꺼야"



멀리서 코치님과 이야기 중인 정국이를 아이가 손가락으로 콕 가리켰다. 내가 고개를 세차게 흔들며 내꺼 발언을 하자 설아의 눈이 땡그랗게 커지더니 이내 자기 친구들 무리로 잽싸게 가버렸다. 그래, 가서 정국이는 이미 임자 있다고 열심히 전하렴! 설아는 자기 친구들을 모아서 뭘 속닥거리더니 이내 옆에 있던 친구들도 날 힐끔 쳐다보더니 또다시 자기들끼리 속닥거렸다. 그리고 아까 정국이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있던 여자아이가 날 앙칼지게 쳐다보더니 갑자기 무리를 이탈하더니 정국이에게 다가갔다. 뭐야, 제대로 못 전해 들었나.



.

.

.



"오빠!!!"


코치님과 얘기를 하다 잠시 코치님이 자리를 비어 트랙을 돌고 있는 애들을 보고 있는데 갑자기 벽에 누군가 부딪히는 소리가 나 놀라 고개를 돌리자 아까 그 여자아이가 뭔가 다급한 표정으로 울상을 지었다.


"오빠!"

"오빠는 저 언니 꺼예요?!!"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5 | 인스티즈


"응? 뭐라고?"



아이의 질문에 당황해 다시 한번 물으니 아이는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다시 물어봤다. 이게 뭔가 싶어 대답도 못한 채 어버버거리자 여자아이는 대답을 재촉했다. 저 언니라면 누나를 얘기하는 건가 싶어 빙상장을 두리번거리다가 여자아이의 손가락을 따라가니 저기 멀리서 나와 눈이 마주치더니 시선을 피해 다른 아이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는 누나가 눈에 들어왔다. 누가 그런 마음에 드는 소리를 하나 했는데 누나였구나. 웃음이 나오는 것을 꾸역꾸역 삼키는 데 옆에서 재촉하는 여자아이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5 | 인스티즈


"응- 저 언니꺼야."

"왜요..."

"예쁘잖아"

"나는요..?"



다른 꼬마 애들이랑 무슨 얘기를 하고 있을까. 쉴 새 없이 재잘거리는 모습을 지켜보며 의식의 흐름대로 대답을 하다가 여자아이의 질문에 정신을 차리고 여자아이를 보자 툭 건드리면 눈에서 눈물이 흘러나올 것만 같았다. 당연히 예쁘지. 잠시 그 대답 사이의 텀 때문에 내 말을 믿지 않은 아이의 반응에 당황해서 엄청 예쁘다고 제일 에쁘다고 말하며 달래느라 애를 먹었다. 


누나가 들었으면 엄청 질투했겠네. 

아주 잠깐 꼬마 여자아이랑 대화한 걸로 그런 좋은 소문도 냈는데.



.

.

.



"언니! 근데 세희가 진짜 오빠 엄청 좋아해요!"



좀 너무했나. 코치님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에 정국이에게 잽싸게 다가가 먼저 정국이한테 인사도 하고 정국이도 낯설지 않게 인사하는 걸 보니 나름 안면이 있는 사이인 것 같기도 했다. 그냥 자신보다 한참 어린아이라서 편하게 대한 건가. 근데 난 나름 그 아이가 여자라는 사실에 괜히 뭔가 마음이 싱숭생숭했었다.


아까도 바로 정국이한테 가던데 괜스레 궁금해 힐끔거렸다가 정국이와 눈이 마주쳐 시선을 회피했는데 궁금해 죽겠다. 도대체 무슨 대화를 하고 있고. 정국이는 어떻게 반응을 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힐끔 쳐다보자 아직도 그 여자아이와 아주 잘 대화를 하고 있었다. 눈이 마주치면 바로 달려올 줄 알았는데. 아니면 고작 어린 여자아이에게 그랬다고 내게 실망을 했으려나, 앞으로 날 쪼잔한 여자친구로 보지 않을까. 이런저런 걱정들이 꼬리를 물며 생각에 잠겼다.



"설아야, 언니만큼 크면 양보해준다고 꼭 말해줘!"



그래, 그냥 어릴 때 아무 생각이 옆집 오빠 좋아하는 마음이었을 텐데. 

소심한 언니 덕분에 그 순수한 감정에 스크래치가 났을 테니 미안해져 아까 열심히 소문을 내던 설아에게 말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5 | 인스티즈


"양보를 왜 해요?"

"응? 자기꺼라고 소문 다 내놓고서는"

"그렇게 왔다 갔다 해도 되는 거예요?"



앜! 아... 내 심장... 갑자기 나타난 정국이 덕분에 멀쩡한 땅 위에서 넘어질 뻔했다. 그것도 애들 앞에서. 예나 지금이나 진짜 인기척 없이 나타나는 건 여전했다. 아니 그리고 말이 그런 거지, 말이! 누구라고 양보하고 싶겠니! 순수한 동심 좀 지켜주려고 말 한 번 했다가 정국이한테 아주 혼쭐이 났다. 그보다 옆에 같이 있는 그 정국이를 좋아하는 여자아이를 보니 내 유치한 발언을 다 들었겠구나 싶어 고개를 홱 돌려버렸다. 



"너희들 연습하러 안 가도 돼?"



정국이의 말에 아이들이 다시 연습하러 돌아가는 듯 스케이트 타는 소리가 들려왔다. 가지마렴....



"... 코치님이랑 얘기 다 끝났어?"

"그랬는데... 음... 더 얘기할 게 생겼어요."

"그래? 그럼 마저 하고 와!!  나 휴게실 가 있을게!! "



창피한 마음에 빨리 이 자리를 벗어나고 싶어 휴게실로 발걸음을 옮기자 정국이가 손을 잡아왔다. 아니, 나 지금 혼자 있고 싶다고... 정국이는 코치님과 얘기할 게 생겼다면서 나와 같이 휴게실로 들어왔다. 괜히 뻘쭘해서 핫초코를 타기 위해 자리에 일어나자 정국이도 따라 일어나 종이컵에 핫초코 분말을 부었다. 종이컵 하나씩 집어 뜨거운 물을 부어 티스푼을 꺼내 젓는 데 갑자기 휴게실 문이 벌컥 열렸다.



"전정국!"


코치님?


정국이의 이름을 우렁차게 외치시면 휴게실로 들어오신 코치님을 정국이는 마치 올 줄 알았는지 놀라서 발작을 일으킨 나와 다르게 웃고 있었다. 그리고 분명 정국이의 이름을 외치고 들어오신 코치님은 날 뚫어져라 쳐다봤다. 일단 인사를 해야 하나 싶어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하자 코치님은 손가락으로 정국이와 나를 번갈아 가리켰다. 나..나는 왜요..?



"너 막 애들이..!"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5 | 인스티즈


"애들 말 다 맞아요."

"너네 친구라면서?!"



아... 애들이 소문을 정말 거창하게 내고 다니는구나. 그저 여자아이로부터 느낀 시기가 불러온 발언이 이렇게 큰 파장을 일으킬 줄은 상상도 못 했다. 그러니깐 내가 일을 사서 벌린 거네. 뭔가 한마디를 거들어야 할 거 같아 입을 열려 하자 정국이는 아직 책상에 있는 종이컵을 들어 내게 쥐여주고서 잠시만 휴게실을 나가있으라고 했다. 코치님을 한 번 힐끔 보고 정국이를 빤히 보자 정국이는 턱짓으로 휴게실문을 가리켰다. 그래, 내가 여기서 뭘 하겠니. 정국이만 믿고 조용히 코치님을 지나가 휴게실을 빠져나왔다. 휴게실 문을 닫고 바로 귀를 바짝 붙여 대화를 들으려 했지만 대화를 하고는 있는가 싶을 정도로 목소리가 들리지 않았다. 자포자기 심정으로 핫초코는 마시지도 못한 채로 다리를 덜덜 떨며 문에 기대어 서 있었다.



"잘해라-"



하라는 운동은 안 하고 연애나 한다고 혼났으려나. 아니면 친구라고 거짓말했다고 뭐라 하시려나. 온갖 걱정이 머리를 훼집어 놓을 때 문이 열리며 코치님의 목소리가 새어 나왔다. 그리고 문을 열고 나온 코치님과 눈이 마주쳐 다시 한 번 인사하자 정국이가 말을 잘했는지 아까보다 누그러지신 목소리로 내게 가벼운 안부만 묻고서 사라지셨다. 코치님이 마지막에 미소를 짓고 떠난 것을 보니 그렇게 심각한 분위기는 아닌 것 같아 한시름 놓고 잽싸게 휴게실을 들어갔다.



"혼났어? 뭐라고 하셨어?"

"안 혼났어요- 코치님 그런 걸로 화내실 분 아니에요."

"진짜로?"
"본인이 현역 시절에 코치님 몰래 연애했었거든요."

"그리고 은퇴하고 바로 결혼하셨어요."



코치님 그렇게 안 보이셨는데 되게 순정파구나. 그보다 난 왜 다리를 덜덜 떨면서 왜 온갖 걱정을 하고 있었던 걸까. 짓눌러오던 걱정들이 사라지면서 표정이 풀어지자 내 모습이 우스꽝스러운 건지 정국이가 웃으며 의자에 놓여있던 가방을 들었다. 코치님도 현역 시절에 메달 좀 휩쓸던 분이시고 본인이 지금 코치 일을 하시니 코치님은 정말 모범생처럼 하루 24시간을 훈련으로 꽉꽉 채워 보냈을 줄 알았다. 사랑과 선수로서 커리어. 둘 다 놓치지 않고 쟁취하시다니... 



"와... 코치님은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으셨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5 | 인스티즈


"그래서 내 롤모델이 우리 코치님이에요."



.

.

.



스노우베리입니다!ʕʘ̅͜ʘ̅ʔ

오랜만에 과거회상으로 돌아왔어요! 

그래서 오랜만에 만난 존댓말 쓰는 꾹이!

글 속 여자아이의 이름은 그냥 떠오르는 대로...ㅎ

(세희는..뭐 다들 짐작하신대로 배세희...^^)


-

암호닉은 당분간 받지 않습니다!

-


10월 13일 전에 꼭 글을 올리고 말테야 했는데 결국 또...ㅎ

드디어 목요일! 평일 반절을 넘겼어요!(짝짝) 그리고 여러모로 의미가 남다른 오늘의 목요일....

오늘은 어제보다 더 좋은 하루가 되길 바래요! ♡⁺◟(●˙▾˙●)◞⁺♡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๑❛ڡ❛๑

침침 생일축하해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15  263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맑음]
우와아아아!!!!!1위에요!!!!!!!에에에에엥!!!!!! 아무생각없이 글잡 들어왔다가 1위 했어요!!!!! 신알신 울리기도 전에 들어왔습니다!!!!!!예!!!!!!!아 진짜 1등이 뭐라고 새벽부터 너무 신나네요. 진짜 오랜만의 과거회상이네요! 오늘은 코치님께 연애사실을 들키는 회상이네요! 제가 비밀연애하다가 걸리는 게 생각이 나기도하고 뭔가 저렇게 걸리는거 보면 막 헤어지라할까봐 조마조마하기도 한데 진짜 들키는 이야기도 너무 귀엽고 설레는거같아요ㅠㅠㅠㅠ 아 진짜 여주 뭔데 저렇게 귀여워요? 아 진짜 저렇게 귀여워도 되요? 저걸 받아주는 정국이는 설레죽음......큿......진짜 제 남친은 저런거 절대 받아주지 않습니다.......흡......제가 하는 편도 아니지만 기분 좋을때 해도 절대 받아주지 않습니다 정신병자 취급해요........흡.....진짜 전정국 같은 남자를 만나야하는데.......어디서 만나야 만날 수 있는거죠? 진짜 전정국 오늘도 너무 멋있잖아요ㅠㅠㅠㅠㅠㅜ 아 마지막에 코치님이 롤모델이라니ㅠㅠㅜㅜㅜ 진짜 저렇게 짤처럼 웃으면서 그런 말 하는거 생각하니까 진짜 너무 심각하게 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엉엉유ㅠㅠㅠㅠㅠ 너희도 코치님처럼 현역 때 열심히 연애하고 은퇴하고 결혼할 수 있어!!!!! 결혼해!!!!!! 현역시절에도 결혼할 수 있어!!!! 너희 결혼하면 제가 혼수준비하도록 할께요!!!! 진짜 저렇게 달달하게 사귀고싶네요, 저도. 진짜 오늘도 이 커플은 달달하네요....저와는 달리. 진짜 오늘도 저렇게 달달하게 이렇게 써주시니까 소풍갔다 온 제 피로가 다 풀리는 기분이에요! 진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
유은이에요 여주 아이한테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걸 귀여워하는 정국이는 더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너무 달달합니다!!!
7년 전
독자3
뀨뀨입니당 ㅠㅠㅜ 오늘도 달달한 정국이 ㅠㅠ 은퇴하고 결혼하는 모습도 볼 수 있는 건가요!!!
7년 전
독자4
융기태태쀼 에요 우앙 글에서 사랑이 뽕실뽕실 올라오는 기분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아이고 달달해라..❤️ 시험기간에 힘 얻고 가욤❤️
7년 전
독자5
꾸기
7년 전
독자151
워 저 댓글미리 달아놓고 까먹었어요.. 나란인간 진짜.. 아 너무설레요 이런 질투.. 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코치님ㄷㅎ 알고 막 너무 설레고 다음편 기대할께요!
7년 전
독자6
노멬이예요ㅠㅠㅠㅠㅠ 아 존댓말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댓말 해 줘 졍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 사스가 오늘도 설렘폭탄ㅎㅎ 짤도 진짜 죄다 설레고... 주워가고 싶은데 막혀있네요ㅎㅎ.....ㅎㅎ..... 암튼. ㅜㅜㅜㅜ얘네 얼른 결혼해버렸음 좋겠네요...❤ 내가 1등으로 축하해주지...! 이번 편도 감사합니당.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호호❤
7년 전
독자7
모찌섹시에요!
여주가 어린 아이한테 질투하는게 왤케 귀엽죠ㅋㅋㅋㅋㅋ제가봐도 귀여운데 정국이는 오죽하리ㅠㅠㅠㅠ진짜 연애 세포 팍팍 살리네요!!(하지만 남자가 없다...) 마지막으로 지민아 생일축하해..♥(뜬금포)

7년 전
독자8
봐도봐도 설레는 전정국 선수.... 연하남... 너무 괜찮네요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여주가 고3때만 누나라고 하며 존댓말을 하는 모습이 너무 설레고 심장이 요동치네요 흐헣ㅎ호호ㅓ헣구ㅜㅜㅜㅜㅜㅜ 이래도 되나요 작가님..! 여주와 꽁냥꽁냥하는 예쁜 사랑 너무 설레고.. 저도 어서 빨리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ㅠㅠ
정국이 너무 잘 써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

7년 전
독자10
빅닉태 입니다! 오 그럼 정국이도 바로 은퇴휴에 결혼하는 것을 볼 수있는건가요!!
7년 전
독자11
꾸기구기예요ㅠㅠㅠㅠㅠㅠㅠ소문내는거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꾹아너도은퇴하자마자결혼해ㅜㅠㅠㅠㅠㅠㅠ현역때하는것도좋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
990419 입니다! 아흑 오랜만에 과거회상 좋네요..
정국이 너무 설레요ㅠ 예쁘잖아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
공룡잇진 이에요!!! 흐히 흫힣흐ㅡ흐히힣 정꾸 은퇴하고 바로 결혼하는거 볼 수 있는건가요ㅋㅋㅋㅋ 여주도 질투하는거 왤케 귀엽죠ㅎㅎ 오늘도 잘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4
대구미남입니다 정국아 걀혼 겨론하자 겨론!!!!!! 악!!!!!!!!!!!!
7년 전
독자16
뷔까번쩍입니당 마지막줄에서 심쿵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당해써여ㅜㅜㅜㅜ
7년 전
독자17
딸기잼이에요 ~~~~~! 헉 롤모델이 코치님.. 두둥 심쿵 ...>< 결혼해 짝! 결혼해 짝 !
그리구 작가님 .. 짤들이 너무 싱크가 잘맞는거 같아요 ㅠㅠㅠㅜㅜ 글도 설레는데 짤까지 더해지면 제 심장은 남아나질 않아요 흑흑흐규ㅠㅠㅠ

7년 전
독자18
꾸꾸에요ㅠㅠ 짤이랑 상황이 잘 맞아서 더 설레네요ㅠㅠ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9
10041230

배세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치님처럼 이대로 결혼까지ㅎㅎ홓ㅎㅎㅎ 그랬으면 하는 게 제 바람입니다 77ㅑ

7년 전
독자20
낰낰이에요!!역시 그 선생님의 그 제자!!둘다 바람직한 순정파네요 ㅎㅎ 롤모델이 코치님이라니...!좋다!!정국아!!하하하
7년 전
독자21
민트초코칩이에요 아가들도 귀엽고 여주도 귀엽네요ㅋㅋㅋㅋㄱㄱ 정국이가 코치님한테 좋은 것만 배웠네요!
7년 전
독자22
뿌얌
7년 전
독자24
헤헤헤 롤모델이 코치님이면 결혼도 하겠네용 헤헤헤헤 근데 갑자기 세희가 나타나서 그때 언니가 양보한다면서요 빼액-! 하진 않겠죠 그러면 안돼용ㅜㅜ 정국이랑 꽁냥꽁냥만 하게 해주세여 오늘도 잘봤어용♡♡
7년 전
독자25
동복체육복입니다! 한동안 제가 뜸했죠ㅠㅠ.. 중간고사 준비로 나결정도 사고 학교 행사준비로 이것저것 하다보니 몇주째 못왔네요~ 나결정 쓰는 동안에도 신알신도 안오는 비회원으로 와서 그 동안 올라온 편 다 읽었어요! 댓글은 달지않았지만! 아 이렇게 시험 다 끝나고 학교 행사도 어느정도 마무리되어가는 시점에서 쇼트트랙 정국이를 다시보니 너무 귀엽네요! 코치님이 저런 순정파이실줄은 전혀 몰랐어요ㅋㅋㅋ 정국이가 꼭 롤모델처럼 됐으면 하는 바람입미당
7년 전
독자26
건망고입니다!!정국이 마지막에 롤모델이라규 했을때 심쿵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27
오잉이옹쿠에요!!! 오랜만에 과거 회상 보니 여전히 설레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반달입니다 작가님! 허유허유아아우ㅜㅜㅠㅠ정국이ㅠㅠㅠㅠㅠㅠ 정꾸 마지막에 허유ㅜㅜㅜ 코치님도 너무 멋지고ㅜㅜㅜㅜㅜㅜㅜ 그냥 짱짱이야ㅠㅠㅠㅠ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 진짜 작가님도 ㅡ 좋고 그냥 다 좋아요ㅠㅠㅠㅠ 크읍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ㅜ
7년 전
독자29
민설탕수육이에요ㅎㅎㅎ하...어제부터 시험봐서 시험공부가 너무하기 싫어요ㅠㅠㅠ내일 기가하고 영어보는데ㅠㅠㅠㅠㅠㅠㅠㅎ 이와중에 작가님신알신울려서 왔어요ㅎㅎ정국이하고 여주둘다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ㅎㅎ 코치님순정파><ㅎㅎ
7년 전
독자30
퓨리
진짜 저 풋풋한 고등학생들의 얘기는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하네여. 애기한테 질투나서 말하는 것도 귀엽고 좋다고 받아주는 정국이도 귀엽고... 윽8ㅅ8 사랑스러운 것들❤ 그나저나 우리 코치님께서 아주 그냥 본받을 점이 많은 굉장하신 분이었네요...ㅎㅎㅎㅎ 이렇게 딱 들어맞는 롤모델이 있을 수가 없져!_! 오늘은 여러모로 햅삐한 날이 되겠지요? 좋은 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31
으아아아아아ㅏ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같은 남자 어디 없나요???ㅠㅠㅠ
7년 전
독자32
만두짱
헐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

7년 전
독자33
호ㅓ비에요ㅕ!!
와... 정국이 연애를 코치니만테 배운것도 아닌데 정국이도 너무 달달해서 좋습니다ㅜㅜㅠㅠㅠ
정국이도 나중에 여주에게 결혼하자고 고백하겠죠?? 하... 생각맠 해도 설레네요!!

7년 전
독자34
규야에요 !! 정국이도 코치님처럼 두마리 토끼를 잡기를 ...❤️ 잘읽구가요 작가님 !!
7년 전
독자35
유닝이에요!!
이렇게 갑자기 과거회상 보여주시면... 넘나 설레잖아요ㅠㅠㅠ 으악ㅠㅠㅠ 저 언니꺼 맞다니... 정국이 뭘 좀 아네요ㅠㅠ❤️❤️❤️

7년 전
독자36
그래서 결혼 편도 올려주신다고요? 여지예요 ㅋㅋㅋ 얌전히 기다리고 있을게요 오늘도 글 너무 설레요 ㅜㅠㅠ 기 받아서 시험 잘 볼게요!
7년 전
독자37
바다코끼리에요 여쥬 박력터진다 저 오빠 언니꺼야 크으으으으...나도 그런말 할수있었으면 정국이가 내꺼여ㅆ (퍽) 네.. 되도 않는말은 여기까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38
1720
헐 작가님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ㅜㅜㅜ 엠카에 컴백에 지민이생잉에ㅜ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은날이라 와봤는데 글이있네여^ㅁ^ 예ㅔㅔㅔㅔㅔ 코치님이 롤모델이라고했으니 정국이도 그렇게되기릉 희망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힘든거 알지만 정국이같은 사람 한명만 주위에있게해주세요 제바루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잘읽었어요!!

7년 전
독자39
우리집엔신라면
정국이랑 여주가 너무 이쁜 사랑을 해서 너무 보기가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둘이 계속 알콩달콩 달달한 이쁜모습으로 연애할수있었음좋겠네요 오늘도 글 너무잘읽고갑니다 그리고 침침아생일축하해❤

7년 전
독자40
이다입니다! ㅜㅠㅜㅜㅜ 정국이 넘 져아여 진짜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 설레고가요ㅠ 늘 좋은 글 너무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41
쇼트한내다리왔어요~~~>< 앜ㅋㅋㅋㅋ 진짜 애들을 상대로 질투라니 너무 귀엽네요 어늘 하루정일 힘들어서 자려하는데 글이....!! 아무리 졸려도 작가님 글은 보고 자려고 눈을 부릅뜨고 봤네욯ㅎㅎㅎㅎ 요즘 통 잠을 못자서...ㅠㅠㅠㅠ 오늘 자기잨에 작가님 글을 버거 자서 행복합니다!!!:)
7년 전
독자42
하늘보리9에요!! 끄아우ㅜㅜㅜ정국이도 귀엽고 여주도 귀엽고 애기들도 귀엽고ㅜㅜ
7년 전
독자43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ㄱ시 너무 좋은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스노우베리 작가님덕분에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할 수 있을ㄹ거가ㅌㅌ아여ㅛ!!!!!!!!!!!1 고맙습니당 1!!!!!!!!!!1 ㄹ사랑해요 작가님 잘 읽었어요ㅕㅕ!!!!!!!!!!!!!!!!!!!!!!!11
7년 전
독자44
짐절부절이요!! 과거 회상 이야기 들으면 막 설레요 정국이랑 여주랑 결혼!!♡♡
7년 전
독자45
헐 오랜만이네요 제가 암호닉을 신청했던 것 같은데... 아마 세일러뭉으로 했던가... 아닌가... 아니어도 댓글은 달아야게써요!!! 으앙 오늘도 너무 설레는 거 아뉜가요 넘 조아요 ㅠㅠ 사랑함뉘다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여주 귀엽네요ㅎㅎㅎㅎㅎ꼬마 여자 아이도 귀엽구여ㅎㅎㅎㅎ 정국이는 오늘도 설레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사랑꾼인거 같애요!!

7년 전
독자46
전정구규ㅠㅠㅠㅠㅠㅠ뭐야 설레게ㅠㅠㅠㅠㅠ이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7
나의바다야 입니당 오늘 글 읽으면서 꾸기 존댓말 쓰는거 볼 때마다 심장이 막 벌렁벌렁 심쿵사 했숩니당ㅠㅠㅠㅠㅠ우리꾸기 존댓말 넘 좋아여❤그리궁 오늘은 정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우리 짐니 생일이네요!!!!!지민이 생일 축하행❤
7년 전
독자48
꾹꾸기 입니다 작가님 ! 또이렇게 하루의마지막을 작가님글으로 달릴수있어서 너무좋아요 ㅠㅠ 질투하는 여주의모습이며 마지막에 코치님이 자기 롤모델이라고 말하는전정국까지 ㅠㅠ 넘나설레요 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
7년 전
독자49
꺄 퉁퉁이에요 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 설레서 잠못잘 것같아요,,은근히 제 마음을 폭격하는 구런...ㅎㅎㅎㅎㅎ 코치님이랑은 무슨 얘기를 했을까요 궁금해지네여 ㅎㅅㅎ 그럼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89.232
풍선껌이예요

끄이이이하야아우ㅠㅠㅜ 아가들 귀여운거 보세요ㅠㅠㅠㅠ 아 진짜 이둘은 봐도봐도 설레고 풋풋하고 진짜 너무 좋아요 아가한테 질투하는 여주도 귀엽구ㅠㅠ끄흐아 광대가 안내려가네요

7년 전
독자50
백열
오늘도 전정국은 설렘설렘 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댓말 꾹이도 여전히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반말 꾹이는 더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에 드는 소리를 했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귀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1
으알ㄺㄲㄲㄹ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설레여..
7년 전
독자52
잠만보 입니다!!
이번화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현재와 과거의 변화가 자연스러워서 더욱더 즐거웠습니다!!
ㅈ다음화도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53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라고 마지막으로 인티 딱 들어왂는데ㅠㅠㅠㅠㅠ글 올라와있어서 기뻤어요ㅠㅠㅠㅠㅍㅍ퓨ㅠㅠ퓨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정국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4
으으응으으으으 달달해 흰색입니다 꼮 꼭고곡고고고고 꼮 코치님 같은 남자가 되자 정국아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55
비비빅이에요! 오늘은 다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여주 질투 아닌 질투로 정국이 더 설레는 모습 볼 수 있어서 또 좋고ㅠㅜㅜㅜ
7년 전
독자56
ㅈㅁ입니다
어린 애기한테 저오빠언니꺼야 라고 말하는 여주가 너무귀여워서 완전 엄마미소로봤어요ㅋㅋㅋ게다가 정국이 정말 여주를얼마나좋아하는지가 행동하나하나 말 하나하나에서 다 보여서 완전설렛어요ㅠㅠ

7년 전
독자57
파인애플
7년 전
독자58
난나누우 에요!! 오늘도 몽실몽실 하고 말랑말랑 한 이야기 잘 듣고 갑니당❤❤
7년 전
독자59
헐 작가님 정국이 은퇴하자마자 바로 결혼하는건가요??ㅎㅎㅎ오랜만에 존대쓰느느 정국이 넘 설레요 암튼 결혼까지 쭉 써주셔야돼용ㅎㅎㅎㅋㅋㅋ
7년 전
독자60
유자차 입니다! 저런 스윗한 남자친구를 만나려면 어디로 가야할까여.. 여주도 애기한테 질투하는것도 귀엽고 정국이가 사랑스럽게 말해주는 것도 이쁘고ㅠㅠㅠ 과거회상 짱짱..
7년 전
독자61
짜몽이에요 존댓말 쓰는 정국이 진짜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여주도 코치님 처럼 정국이 은퇴하고 바로 결혼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62
쑥쑥이에요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달콤하네요오오오오오옹 밤에 봐서 설레서 잠을 못잡니다 후하후하 작가님 아이럽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3
[크으으으]
으갸갸갸갹갸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댓말 쓰는 정국이 오랜만에 보니까 설렘이 두배ㅠㅠㅠㅠㅠ 왕 진짜 넘 설레구 좋아요ㅠㅠㅠㅠㅠㅠ으앙 사랑해요 자까님ㅠㅠㅠㅠㅠㅠ엉엉 공부에 지친 저의 심신을 위로해주는 글이였어요ㅠㅠㅠㅠㅠ아 정말 진짜 조타...정국이는 왜저렇게 다정하고 설렌대요..? 진짜 말 한마디한마디 행동 하나하나 안설레는 게 없네요ㅠㅠㅠ하긴 숨쉬는 것부터 설레는 사람이겠져.... 롤모델이 코치님이라고 얘기하는데 거참....뉘 집 아들인지 참..바르게 잘 컸어요..껄껄... 아 보면서 든 생각인데! 자까님 언제 한번 쇼트트랙 짤파티 열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쇼트트랙 글에 올라왔던 짤들 모으고 모아서 다 올린 짤파티!!!!!! 갖고싶은 짤이 넘나 많아욯ㅎㅎ 정국이가 잘생겨섷ㅎㅎㅎㅎ....헿... 정국이가 코치님이 롤모델이라고 했으니까 정구기도 선수생활 간지나게 잘 하다가 여주...저...랑 결혼하겠졓ㅎㅎㅎㅎㅎㅎㅎ헣헣ㅎ....상상만으로도 신ㄴ나네여!!!!!!! 그러니까 작가님 이 글은 결혼하고 알콩달콩 신혼도 보내고 아이도 낳고 백년해로하는 내용까지 쓰셔야합니다..! 제 바람이예요... 작가님글 영원히 읽고싶어여........왜냐면 작가님 글은 the love..♥이니까ㅎ! 오늘도 좋은 글 잘보구갑니다! 감사해용

7년 전
독자64
인준이
오랜만이 보는 정국이의 존댓말 ㅠㅠㅠ 설레네요 정국이도 코치님처럼 은퇴하면 여주랑 결혼하는 건가요 ? ㅎㅎ 오늘도 설레는 글 잘 읽고 갑니다 ❤️❤️

7년 전
독자65
종구몽구에요! 으앜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키링포인트네요ㅠㅠㅠㅠㅠ코치님이 롤모델이라니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66
자몽맛쿠키에요!!!! 작가님..오늘도 한방 거하게 저에게 설렘폭탄을 던져주시고 가네요......ㅠㅠㅠ존댓말 쓰는 정국이는 정말.....(말잇못)....
그리고 꼭 정국이가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게 해주세요...><ㅎㅎㅎㅎㅎ다음 편도 기대하면서 기다릴게요!!작가님 오늘도 최고였습니다..
사랑해욘...ㅠㅠㅠㅠㅠ ♥

7년 전
독자67
달빛이에요!!!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한테도질투하는거봐ㅠㅠㅠㅠ둘이너무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정국이미래가 코치님인건가.......... 은퇴하면결혼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8
04230613입니다!갸악 존댓말 쓰는 정구기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오ㅠㅠㅠㅜㅜ넘나 설레는것ㅠㅠㅠㅜ브금땜에 더 설레는 것 같아요ㅠㅠ 글 읽는 도중에 트윗떠서 브금 들으면서 트윗 확인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트윗도 너무설레구ㅠㅠㅠㅠ 애들이 지민이 오구오구하는 게 보여서 흐뭇하구ㅠㅠㅠㅠㅠㅜ그러다 또 글 읽으니까 정꾸가 너무 설레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덕우는 웁니다....ㅠㅠㅠㅠㅠㅜㅠㅠ
7년 전
독자69
워더인데요 젼졍귝 괘귀여워 아ㅜ역설심한욕 진짜미쳤네저런연하어디나 낭 ㅏ루거구ㅠㅠㅠ류류류ㅠ유ㅠㅌ튜튜츄쥬ㅠ뉴튜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1.4
윽넘나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0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아ㅠㅠㅠㅠ 저런 연하 어디 없나요ㅠㅠㅠㅠ 여주 질투하는거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ㅋ 정국인 진짜 벤츠남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87.78
야꾸
ㅋㅋㅋㅋㅋㅋ여주가 귀여운 짓 했네요. 그런 여주의 행동에 답하는 정국이 쏘 스윗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세희라고 했던가. 아주 잘했다!! 아주 널리널리 알려야지!!

7년 전
독자72
0309에요! 와 진짜 그냥 전정국....하루라도 안설레는 날이 없네요 그래서 너무 좋아오ㅜㅜㅜㅜㅜㅜㅜ잘보고 가요!
7년 전
독자73
정국이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 지민이도 생일 완전 축하하고요 근데 작가님도 생일이라고 하셨던것 같은데 아닌가요? 맞다면 생일 축하해요!!! 블리블리입니다
7년 전
독자74
삐뽕입니다ㅠㅠㅠㅠㅠ 뜨아 현재의 알콩달콩한 둘의 모습도 좋지만 초기의 풋풋한 모습도 너무 보기 좋고 좀 더 다른 설렘이 있는 거 같아요ㅠㅠㅠㅠㅠ 하 비밀연애가 저렇게 들킨거였구나 코치님한테ㅋㅋㅋㅋ애들한테 소문내고 다니다가ㅠㅠㅠ 어유 어린 여자애라도 좀 경계하는 여주도 너무 귀엽고 그거에 맞장구 쳐주는 정국이도 귀엽고ㅠㅠㅠ작가님 그냥 제 사랑 몽땅 받으세요..코치님도 순정파인거 너무 귀여우시고ㅠㅠㅠ마지막에 정국이라 코치님이 롤모델이라니..! 세상에 설레 쥬금..결혼하자!!!! 저렇게 달달한 연애는 언제쯤 해볼 수 있을까요 8ㅅ8 자기 전 읽고 갑니다! 하루의 끝을 잘 마무리 지어주신것 같아서 감사드려요~ 다음 편도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75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니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옹ㅇ유ㅠㅠㅠㅠㅠ설레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6
존경입니다!
배세희라닠ㅋㅋㅋㅋㅋㅋㅋ저 모르고 세희가 뭐길래..? 라고 속으로 생각했는데 배세희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 좋습니다아...고3인데 여주과거가 고3이라 더욱...좋습니다아....ㅠㅠㅠㅠ

7년 전
독자77
물결잉이에요 귀여워ㅠㅠㅠㅜㅜㅜ롤모델이라는 말에 한 번 더 반하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135.135
숭아복입니다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롤모델이코치님이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상사람들ㅜㅜㅜㅜㅜㅜㅜ롤모델이ㅜㅜㅜㅜㅜㅜㅜ엉엉엉어엉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어쩜세상말이쁘게합니까ㅜㅜㅜㅜㅜㅜㅜㅜ 저도...롤모델코치님할래요....엉엉엉 끝나고제얼굴봤는데웃고있었어여 마음도몽글몽글 넘나리기분좋아요ㅠㅜㅜㅜㅜㅜ잘보고가요작가님♥♥!!
7년 전
독자78
연꾹입니다!
정국이도 연애와 운동 두마리 토끼를 다잡고있는것같네요! 그래 정국아 그렇게 쭉 코치님루트를 따라서 가야해!!!오늘은 여주의 질투를 볼 수 있던 화였던것 같아서 재밌었던것 같아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9
몽유에요 이번 화 여주 질투 하는 것도 귀엽구 정구기 코치님이 롤모델이란 것도 멋찌구... 둘이 그냥 영사해 짝
7년 전
독자80
[정연아]에요!
아오늘 왜이렇게 다들 귀여운지..(우리짐니생일날이여서그런가)
정국이도 귀엽고 질투하는 여주도 구ㅟ엽고 정국이를 짝사랑하는 꼬마세희도 귀여워요!
오늘이 시험 마지막날인데 공부하다 잠깐 인티 들렸다가 달달물보고 힐링하고갑니다♥
고마워요!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7년 전
비회원65.45
채움
크ㅜㅜㅜㅠㅠㅠ달달하다달달해ㅠㅠ녹아내린다ㅠㅠ

7년 전
독자81
깟찌민디바입니다ㅠㅠㅠㅠ 세상에ㅠㅠ 잘표현못하는 여주가 저렇게 꾸기자기꺼라고 말하고댕기면 제가꾸기였어도 막 이뻐보였을것같아요ㅠㅠㅠㅠ 으으으 넘나달달한커플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82
미지수♥입니다! 그래그래... 우리 정국이 코치님을 롤모델로 하는게 바람직해! 일과 사랑 둘다 놓치지 않는 사람이 진정한 사람이지!!! 우리 쩡국이! 나중에 나랑 꼭 결혼해야돼.. 알았지??
7년 전
독자83
토끼입니다 세상에 존댓말..존댓말..!!!!!!바람직합니다!!!!여자아이한테도질투하는좋은모습^♡^ 코치님한테이렇게들키는거였군여!!!!결혼까지글써주세여!!!더오래글써주세요!!!!!
7년 전
독자84
베개예요! 으아어으, 양보 왜 하냐고 했을 때 심쿵... 넘나리 설레구요 흐브브 죽을 것 같네요 ㅠㅠ 저 언니 거예요?!!! 하는 질문에 대답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 예쁘고 그렇습니다... 진짜 귀여미...
7년 전
독자85
오랜만에과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너무귀여운거아닌가여내꺼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꽁냥꽁냥넘귀여워요ㅜㅜ
7년 전
독자86
비눗방울
전정국~~ 너도 은퇴하게되면 바로 결혼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둘다 너무 귀엽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7
꾹피치에요 나오는 아이들도 너무 귀엽고 정국이도 설레구 환상의 조합..♡ 잘 읽었어요
7년 전
독자88
아망떼
정국이도 소스윗하고 질투하는 여자애기도 귀여운거같어요ㅠㅠㅠ저라도 세희같이 정국이 좋아했을꺼이오ㅠㅠㅠ

7년 전
독자89
자몽이즈뭔들입니다!!!얘들아 정국이는 내꺼야!!!!!! 커도 양보 못 해!!!
7년 전
독자90
윤기야입니다 여주... 왜 이렇게 귀여워요 어린 여자아이한테 질투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 여주가 먼저 퍼트린 전적이라는 게 저거였군요? 그 모습마저도 귀여워하는 정국이도 발림 ㅠㅡㅜ 정국아 꼭 코치님처럼 돼서 겨론,,, 빨리 겨론,,,
7년 전
독자91
정꾹꾹이에여 ㅠㅠㅠㅠㅠㅠ정국잌ㅋㅋㅋ도귀엽소여주도귀엽소 ㅠㅠㅠㅠㅠㅠㅠㅠ다귀여워여ㅋㅋㅋㅋㅋ큐ㅠ정국이가남자애기질투해도넘나귀여울것같아여ㅠㅠㅜ
7년 전
독자92
와 진짜 아침부터 이런 설레는 글을 보니 아침이 행복해지네요 진짜 너무 설레 ㅜㅠㅠ
7년 전
독자93
[또또]
크으... 오랜만에 과거의 정국이라니 ...!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오늘도 이쁜 정국이ㅠㅠ 잘보고가요 ❤❤❤

7년 전
비회원47.194
다우니에요~~오랜만에 고등학생때로 돌아가니까 풋풋하네요♡♡♡♡♡정국이는 인기가 많아서 탈이에요ㅎㅎㅎㅎㅎ어린 여자아이도 꾸기에게 빠지다니!!!!!그치만 정구기는 언니꺼니까ㅎㅎㅎㅎㅎㅎㅎ침침이 생일 축하해♡♡♡♡♡♡♡
7년 전
독자94
윤치명이에요 아ㅜ대박... 너무 좋아요 전정국... 어떡하면 좋죠ㅜㅜㅜㅜㅜ 세상에 저런 남자 어디 없나요... 너무 좋습니다...
7년 전
독자95
문취입니다!! 와.. 눈뜨자마자 이 글을 읽으니까 기분이 좋아졌어용ㅎㅎ좋은 글 잘 읽구갑니다!!다음화도 기대기대 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ㅠㅠ 항상 따숩게 입구다니세용 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96
@정국@
와ㅠㅠㅠㅠ오랜만에 보는 과거편 !! 정국이가 존댓말 쓰는게 확실히 임팩트가 있긴 하네요.. 뭔가 말을 놓을 때와는 다른 그런 애기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탄소랑 고닥생시절에 저런 썰이 있었다니ㅜㅠㅠㅠ 아마 제가 같이 빙상장에서 연습을 했어도 꾹이에게 반했을거에요..세힇ㅎㅎㅎ처럼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저는 세희보자마자 ..? 이랬다눙 ... 안희주도 등장 할 줄 알았는데 희주는 없더군요 크.. 몇화가 완결인지 모르지만 과거편이 중간중간에 나오니까 설레는게 배가되는것같아요!! 물론 현재편이 더.. ㅋㅋㅋㅋㅋ빨리 꾹이의 롤모델코치님 처럼 꾹이도 목표를 이루길 ㅠㅠㅠ❤오늘은 오후수업이니 좀 많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을 해야겠습니다 ㅠㅠㅠㅠ넘나 달달한것..ㅠㅠㅠㅠㅠ짜랑해요ㅠㅠ❤❤

7년 전
비회원100.55
꾸꾸❤️입니다! 오늘도 진짜 재밌었어요! 정국이도 은퇴하고 결혼을 하고싶다는 것이겠죠....
7년 전
독자97
호두입니다!! 오래간만이에요 작가니뮤ㅠㅠ 보고싶었어요♥️ 오늘도 역시나 달달한 쩡국이와 함께!! 진짜 정국이가 내써면 빙상장상 뿐이겠나요 전세계에 내꺼라고 소문낼꺼다..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99
뜌입니다ㅠㅠ 으아ㅠㅠ 마지막 정국이의 말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고 또 반해버렸고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너무 달달하니 잘 읽고가요ㅠㅠ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238.233
연찌임당 어헝헝 넘ㄴㅏ 좋은것ㅠㅜ!!!!!! 둘다 너무 귀엽잖아여/ 나중에 정국이도 코치님처럼 결혼..><
7년 전
독자100
융융힝이예요! 앜ㅋㅋㅋ애기한테 질투를! 귀여워라핳핳 아 과거 회상 좋죠..! 둘다 고등학생인 거 넘 좋아요! 물론 미자와 성인의 연애도 홓홓 하트가 몽글몽글! 코치님 너무..순정파..멋있어.... 정국이도 꼭 롤모델 코치님 따라서 우리 여주랑 결혼을! 결혼해! 짝! 결혼해! 짝!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01
아 너무 좋네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코치님 정말 대단... 일과 사랑 명성을 한꺼번에 얻는다는 게 정말 쉬운 일이 아닐 텐데 뭔가 부럽기도 하고ㅠㅠ 저도 다 잡고 싶어요 앞으로 제 롤모댈도 코치님~~~
7년 전
독자102
오늘 처음읽게된 독자에요ㅜㅜ매 글마다.댓을 달아야햇지만 너무 푹빠져버려서 댓글을 미처 적지못하고 여기까지왓네요ㅠㅠ 신알신하고가요... 사랑의 풋풋함이.느껴져서 너무좋은것같아요ㅠㅜㅜㅜ
7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 골드빈이에요ㅠㅠㅠ현생 치이다가 오랜만에 글잡와서 밀린 글 읽는데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달다구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4
깨방정이에용!!!14 15 같이 보고 왔어용ㅋㅋㅋㅋ정국이 진짜 매일 저렇게 설레면 안되는데...심장에 해로운데....ㅠㅠㅠㅠ징쨔 넘나 달달해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마지막 정국이말 뭔가 뼈있는것같다고 느낀건 저뿐인가요..??ㅋㅋㅋ 진짜 저도 어렸을때 피겨를 배웠었는데 큰 오빠들은 커녕 제 또래 작은 남자애들만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나도 다시 배우고싶다.. 흡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6
정국아 ㅠㅠㅠ우리꾸기 ㅠㅠㅠㅠ아구 ㅠㅠ
7년 전
독자107
헐헐 대박 여주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한테 질투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31.234
아이리스. 너무 귀여웠어요 특히 정국이랑 여자아이 얘기하는 부분! ㅋㅋㅋㅋ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08
너무 달달하네요ㅜㅠ오눌 시험공부때문에 힘들넜는데 좋은 기분 받고갑니다우ㅠㅠㅜㅜ
7년 전
독자109
고룡이요!!! 세상에세상에 왜 고3이야기가 나오지 했는데ㅠㅠㅠㅠㅠ 이헌 심장이 두근두근 폭발할것 만같아... 그래... 두마리 토끼다 놓치지말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0
0815입니다! 아기한테 질투하는 모습 너무 카와이.. 읽는 내내 엄마 미소가 떠나질 않네용ㅎㅅㅎ!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11
즁이에요!
오랜만에 존댓말하는 정국이 보니까 넘나 가슴이 아련아련 하네여 ㅜㅜ ㅜㅜㅜ 나도 누군가에게 누나이고싶다!!!!! 쾅쾅 운동하는 남자랑 사귀면 이런 기분일까요 ㅜㅜㅜㅜ 애기 질투하는 탄소도 넘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 응 저 언니꺼야 라는말에 심장 터저 죽어버리기ㅠ....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2
입틀막입니다!! 우아아*!!! 존댓말..반말 정국이도 발리는데 오랜만에 존댓말보니까 엄청 발리네여..
7년 전
독자114
너무 예뻐요 정국이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코치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80.222
1102똑이에여 그럼 둘이 겨론하겠네욯ㅎㅎㅎ^!^
7년 전
독자115
전바보와써여 전바보왔습니다!!!!! 여자아이한테 질투하는 여주도 귀엽고 그 여주를 귀여워하는 정국이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 다 귀여워요ㅠㅠㅠ읔 내심장 돌려내 이번화는 뭔가 잔잔한 설렘?같아요 마음이 막 간질간질거리곻ㅎㅎㅎㅎㅎㅎ 어딜가면 정국이같은남자를만날수있을까요... 콘서트에 가야겠죠?맞아여!그냥콘서트나가야죠ㅠㅠㅠㅠㅠ연애따위 버려 다음편은 그러면 제대로 된 데이트인가요? 그럼 또 얼마나 꽁냥꽁냥될까ㅠㅠㅠㅠ다음편도 설렐것같아요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싸랑해요하핱핱핱핱
7년 전
독자116
[꾸기단]
과거회상이라니ㅠㅠㅠㅜㅜ 저너무 설레 죽습니다... 정국이 짤이 너무 상상가고 이입이잘되서 너무 좋아요ㅠㅠ 오늘하루 너무 힘들고 지쳐있었는데 정국이와 작가님 덕분에 많이 위로받고갑니다ㅜㅜㅠ 이제 활동 막 시작하는데 티비에 정국이가 나온걸 보면 이 쇼트트랙밖에 생각이 안나네요..ㅎㅎ 오늘도 정말 잘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17
황장미예요❤ 아 존댓말 너무 좋다ㅠㅠㅠㅠ 오늘은 여주가 초초초카와이..... 정국이는 쏘스윗.....ㅠㅠ 그리고 이번 글은 정국이 짤들이 다른 글보다 특!!히!!! 씽크가 잘 맞는 것 같아오 그래서 설렘 +8939ㅑ300927....❤
7년 전
비회원94.195
라일락입니다 정국아 그래 넌 내꺼야ㅠㅠㅠㅠㅠㅠ 영원히 내꺼하자
7년 전
독자119
새싹이에요!!!!으어 존댓말이야ㅠㅠㅠㅠㅠ여자아이에게 질투하다니ㅠㅠ여주야 너도 귀엽다 정말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7.244
몽글몽글 입니다아아ㅏ아아아ㅏ아ㅏ유ㅠㅠㅠㅠㅠ 존댓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늘에게 감사합니다 윽 그나저나 여주ㅜ가 저보다 귀엽네요 흑흑 질투 대상이 넘 어리잖아 ㅠㅅㅠ
7년 전
독자120
계란!! 하하하하하ㅜㅜㅜㅜㅠ코치님이 롤모델 뚜루뚜뚜...♡
7년 전
독자121
우어어어갈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정국아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요 막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3
지민즈미입니다!!정국이 좋아하는 여자아이가 불쌍하지만 정국이는 여주꺼지요ㅎㅎㅎ정국이랑 여주도 코치님처럼 결혼에 골인하길 바래요ㅎㅎ!!
7년 전
독자124
라이온입니다!!!!아 머얔ㅋㅋ여주 완전.귀여워 얼굴안나온게 다행이긴하지만 아니 이런일이있었다니 언니꺼야래ㅠㅠㅠ 정국이는 누가 마음에드는소리를했나 깊었뎈ㅋㅋㅋ귀여워ㅠㅠ 너무 귀야워ㅠㅠ 아기 너무..음 울지마요ㅠㅠ코치님 이런 사연이있었구먼?? 롤모델 그럼 걍혼도? 부끄
7년 전
비회원100.52
다다눌이에요!! 정국이는 여주가 뭘해도 다 좋아해주는게 진짜 설레요ㅜㅜ 너무 순수하게 사람 자체를 좋아하는게 보여서 글을 읽는 내내 행복해요ㅜㅠ
7년 전
독자125
몽자몽이예요 정국이 마지막 말이 걔속 맴돌아요ㅠㅠㅠㅠ 코치님이 롤모델이라는건 코치님처럼 사랑과 직업을 다 이루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는 거겠죠? 이렇게 간접적으로 심쿵을 시켜줄 줄이야ㅠㅠㅠㅠㅠㅠ 심장이 빠운스빠운수.... 여주야 걱정할게 없어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6
토끼풀이에요! 여줔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도 귀엽고.. 코치님도 귀엽고.. 애들도 귀엽고.. 왜케 다들 귀여운걸까요..?ㅎ.. 너무 재밌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7
밀입니다..작가님 진짜 너무 사랑합니다ㅡ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173.54
침구입니다 세힄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만큼 작고 귀여울것같네요....^.^
7년 전
독자128
누가보면
ㅜㅜㅜㅜㅠ세상에 귀여워...여주 너무 귀여워요...... 물론 당연히 정국이도 귀엽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9
레인보우샤벳 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짅쨔ㅠㅠㅠㅠ너무 좋아 ㅠㅠㅠ움짤도 어쩜저리 사랑스러워ㅠㅠㅠ
7년 전
독자131
안녕하세요 작가님 몽자입니다! 이번 편은 조금 늦게 읽었네요 하앙 정국이는 어쩜 저렇게 귀여운 걸까요 광광 ㅠㅠ 여주도 너무 귀엽고 둘이 넘 알콩달콩하네요 부럽다...! 정국이 넘 심꿍쓰... 너무 재미있어요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32
오늘도 거하게 치이고 갑니다,,,,^^ 작가님 글만 보면 온몸이 설레서 막 간질간질해요ㅠㅠ 애들 달래주는 정국이도 좋고 장인장모님한테 허락맡듯이 코치님한테 말하는 정국이도 좋고 여주 좋아하는 정국이는 제일 좋고ㅠㅠ!!! 롤모델이 코치님이라고 했으니까 제맘대로 이건 복선이라고 믿을게요 ㅎㅎ 은퇴하고 정국이여주 결혼 하는걸로!!!!!☆!☆!
짤도 싱크쩔고 그냥 말이 필요업ㄴ읍니다ㅠㅠㅠㅠ 오늘도 글 잘보고 가요 감사함당~~♡~♡

7년 전
독자133
아이고ㅠㅠㅠㅠㅠㅠ정국이ㅠㅠㅠㅠㅠ스윗하지요ㅠㅠㅠㅠㅠㅠㅠ꼭결혼해라 코치님처럼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4
귀요미예요ㅠㅠ 오늘 정국이는 너무 스윗하네요ㅠㅠ둘이 안싸우고 다정하게 지내는게 너무 좋아보이네요♡♡
7년 전
비회원81.189
종이심장

ㅋㅋㅋㅋㅋ여주는 갈 수록 귀여워지고 ㅋㅋㅋㅋ 정국이는 갈 수록 여주를 귀여워하곸ㅋㅋㅋ 바람직ㅎㅏㄴ 현상입니닼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47.115
도손
탄소도 뭔가 자기가 하는 일 열심히 하면서 연애도 잘하는 그런 여자였음 좋겠당ㅎ

7년 전
독자135
ㅠㅠㅠㅠㅠㅠㅠ4급합격소취에요! 시험이 오늘끝나서 오늘 봤네요ㅜㅜ 헐헐 정국아우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짤 너무 적절해요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정국이에게 발리고갑니당 흐하흐하 쩡꾸가!!!!!!!
7년 전
독자136
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 혼나진 않을꺼같았는데 여주가 참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배세힄ㅋㅋㅋㅋ 진짜 웃긴닼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7
안녕하세여!! 스뭉이에여^ㅁ^
오랜만에 존댓말쓰는 정국이....좋아옇ㅎㅎ예전 생각도 나고(아른) 여자아이한테 질투하는 여주도 귀엽고 나같아도 정국이같은 오빠가 있으면 좋아했을거야...그럼그럼 안좋아할수가 없지!!
히이 오늘도 글잘읽고 가여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2.3
0623
음 배세희 저만 누군지 몰라요?ㅎㅎㅎㅎㅎㅎ 아 몰라도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달달한거 너무 조쿠요ㅠㅠㅠㅠㅠ 아 고3 끝무렵이라 바쁘네여 예전처럼 댓글도 길게 못 남겨서 미안해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8
정꾸의 존댓말..... 설렘사로 저는 이만.... 몸져눕겠습니다...
7년 전
독자139
민가마니 입니다! 정국이도 롤모델 코치님 처럼 여주랑 얼른 결혼을 짝! 두마리 토끼를 다 쟁취합시다,,아 그리고 자기꺼라고 말하는 여주 왜케 귀엽조(ू˃̣̣̣̣̣̣︿˂̣̣̣̣̣̣ ू) 둘 다 귀엽고 설레쥬거요..
7년 전
독자140
서로서로 작고 귀여운 질투가 보이는것만 같아요 별것 아니지만 이 날씨에도 봄을 느낄 수 있는 내용 이네요ㅠㅠㅜㅠ
7년 전
독자141
아카아카해에요ㅠㅠㅠ 어우 정국이 넘나 달달 ㅠㅠㅠㅠ 세희 귀엽네요ㅠㅠ 하지만 언니꺼라구(찡긋) ㅋㅋㅋㅋㅋ 작가님 글 잘봤어요 ㅎㅎ 감사합니당ㅎㅎㅎ
7년 전
독자142
수니에요! 오랜만에 과거회상 좋네요 정국이 존댓말도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뭔가 낯설어요ㅋㅋㅋㅋ 얼마나 오래지났다고 하..애기한테 질투 하는 여주 너무 규ㅣ엽고 정국이도 넘 귀여유요ㅠㅠㅠ
7년 전
독자143
아 세상에... 정국이가 은퇴하고 여주랑 결혼할것같은 그런 상상을 했어요..ㅜㅜㅠㅠ 진짜 너무 행복할것같아요 아ㅠㅠㅠㅠㅠㅜㅜ 떨린다ㅜㅠㅠㅜㅠㅜㅜㅜ 잘보고가요!!ㅠㅠ
7년 전
비회원181.236
바람에날려에요!!끄앙ㅎㅎㅎㅎㅎㅎ롤모델이라는건 여주랑 결혼하고 싶다는거지?헿ㅎㅎㅎ그리구 양보안해안해 감히 너를두고 양보라니 암!크음..!
작가님!!오늘도 너무 재밋게 글을 읽었어욥ㅎㅎ날씨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용~~:)

7년 전
독자144
아ㅠㅠㅠ롤모델 ㅠㅠ정국아ㅠㅠㅠㅠ짐짜겁나설렠다
7년 전
독자145
너를위해 이비니댜ㅜㅜㅜㅜㅜㅜㅜㅜ정꾸ㅜㅜㅜ
7년 전
독자146
ㅠㅠㅠㅜㅜ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7
으아아아ㅏ 자몽현이애요 오늘도 정구기랑 여주는... 히히 꼬마애한테 질투하는 것두 둘 다 넘 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염
7년 전
독자148
짝짝입니다ㅋㅋㅋ여주랑정국이둘다너무귀엽넹용ㅋㅋ
7년 전
독자149
예찬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존댓말 쓰는 꾹이는 심장에 해로워요 작가님..... 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0
노랑레고에요 이번화 : 정국 최강설렘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
7년 전
독자152
와....마지막 진짜 심쿵이다..♡♡♡♡♡♡
7년 전
독자154
디즈니예요ㅎㅎ 코치님처럼 정국이랑 여주 커플도 결혼까지 골인합시다!!!!! 정국이랑 여주닮은 아기는 얼마나 이쁠까ㅠ
7년 전
독자155
방소에요!! 허헣 정국이가 보기에도 여주가 귀여웠겠죠 ㅠㅠ핳핳ㅎ 애기 질투한 여주는 귀엽고 순정파 코치님이 롤모델이라는 정국이는 설레네요 ㅎㅎㅎ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56
오랜만에 존댓말하는 정국이라니 ㅠㅠㅠㅠ색다르고 좋네요 ㅠㅠㅠㅠㅠㅠ정국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도 코치님처럼 사랑과 일 모두 쟁취할 수 있을거야 ㅠㅠㅠㅠㅠㅠ진짜 이쁘게 사랑한다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7
비밀연애예요! 시험기간이라 뒤늦게 보게됐어여
오늘 꼬마아이의 동심이 깨졌네요..그리고 정국이는 오늘도 설렙니다..

7년 전
독자158
제가 왜 이걸 이제서야 봤을까요..퓨ㅠㅠㅠㅠ 진작에 봤었다면 암호닉 신청도 햇을텐데ㅜㅜ 너무 아쉬워요.... 암호닉은 또 받아주실거죠..?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 엉엉
7년 전
독자159
0207이에여 ㅠㅠ 이번편도 넘나 핵설레부르는것..주말마다 들어와서 밀린 신알신다읽는데 늘 쇼트트랙은 설레서 ..제가 망상증환자가 될꺼같아요 ..
7년 전
독자160
딘시
아 배세희언니 오랜만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희주 언니 그리워여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여주 오랜만에 풋풋한 모습 아 좋습니다 이 커플을 보면 그냥 웃음이 나와여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61
1다다.....에요.... 아니 정국이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 진짜 과거에도 저리 달달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달달해주시요♡♡!!
7년 전
독자162
언제봐도 설레는 정국이ㅠㅠㅠ. 역시 오늘두ㅠㅠ. 작가님 덕에 오늘도 설레는 맘 갖구 잠 들 것 같아오ㅎㅎ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63
전정국ㅠㅠㅠ너무 설레게해ㅜㅜ
7년 전
독자164
꿈틀이에요!!오늘도 달달함이 넘쳐 흐르네요ㅎㅎㅅㅅㅎㅎ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5
푸름이에요!!!! 으아아ㅏ헝ㅇ허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 너무 늦게왔져ㅠㅠㅠㅠㅠㅠㅠㅠ 망할고삼인생.....덕질에 1도 도움이 안돼에ㅠㅠㅠㅠㅠㅠ으이유ㅠ유ㅠㅠㅠㅠㅠ 너무 오랜만이라 어디서부터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여전히 정국이는 달달미 마구 뽐내시고.....여주는 귀엽고 이쁘고 다해먹. .... 이 커플 너무 귀요운거 아녜요..? !!!!! 납치!!!!!! 하루하루 저렇게 예쁜 연애를 하면 무슨 기분일까요ㅠㅠㅠㅠㅜㅠㅠ 정국이즈뭔들이지만..... 아참 저 어제 시내 놀러나갔는데, 피따미랑 애들 수록곡 되게 많이 들었어요ㅎㅁㅎ (뿌듯) (행복) 날씨도 점점 더 쌀쌀해지는 요즘 작가님 감기 조심하시구!!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ㅎㅎㅎ❤❤❤
7년 전
독자1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 글 귀엽습니다ㅋㅋ
아이에게 저오빠 누나꺼라고 말하는 여주도 귀엽고 이렇게이쁜말이...있다며 말하는 정국이도 귀엽고..눙물 여주정국행쇼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7
아 그래서 은퇴 후에 결혼을 하시겠다~~~~~? 네ㅠㅠㅠㅠ너님 내꺼라서 언제든지 환영이다ㅠㅠㅠㅠ양보 안해ㅠㅠ양보같은 소리하네ㅠㅠ넌 평생 내꺼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8
솜구입니당!!! 질투심에 정국이 언니꺼라고 말하는 여주 왜이렇게 사랑스럽나요ㅠㅜㅠㅠ 여자애 우니까 크면 양보한댔더니 왜 양보하냐고 그러는 정국이도 매우 연하스러워서 심장어택 한번 당하구요...ㅠㅠ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신 코치님이 롤모델이라는 정국이 ㅋㅋㅋㅋㅋ귀여워서 정말ㅠㅠ
7년 전
독자169
크으ㅠㅠㅠㅠㅠㅠㅠ둘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ㅠㅠㅠㅠ정말 이쁜 커플ㅠㅠ갑자기 눈물이 날 것 같지만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0
밍밍 입니다!!!!
ㄱ끼야아아아아 현생에 치여 이걸 이제야 읽었네요 ㅠ.ㅠ
끕 존댓말 쓰는 정꾸 역시나 설레고요!!!!!!
귀여워요 ㅠㅠㅠ진짜 ㅠ.ㅠ 흐엥 둘다 너무 달달하고 알콩달콩 귀여워요 ㅋㅋㅋㅋ
뭔가 애기한테 질투하는 모습도 귀엽고!! 저오빠 언니꺼야 하는거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ㅠ.ㅠ
사랑받을수밖에없는듯....한...ㅠㅠㅠㅠ또륵
어디 정국이같은 남자 없나요.하....현실에는 왜없는건지 또륵....
진짜 너무 재미떠여 ㅠㅠㅠ 언능 다음편이 보고싶숩니댱 헿

7년 전
독자171
정국오빠 애인
아아아앙아 전정국 진짜 ㅠㅠㅠㅠㅠ 너무 좋은거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2
꽃소녀입니다!!!
정말 제가 예전에도 말했엇나요???ㅠㅠㅠㅠ진짜 읽을때마다 힐링되는느낌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3
으아ㅠㅠㅠㅠㅠ작가님쇼트트랙전정국이라뇨ㅠㅠㅠㅠ게다가연하라니작가님제취향을너무저격하신거아닙니까ㅠㅠㅠㅠ작가님감사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174
홉스

우와ㅠㅠㅠㅠㅠ꾸기 존댓말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이것도 나름 풋풋하고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것보다 세희 너무 귀엽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마아이랑 꼬마아이한테 질투하는여주ㅋㅋㅋㅋㅋㅋㅋ다 귀여워요♡♡

7년 전
독자175
어쩐지 갑자기 존댓말이 나오더라구요! 재밌게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77
꺄 진짜 오랜만에 보는 존댓말쓰는 정구기네요 반갑구만 반갑구려~ 존댓말 쓰는 정구기는 아직도 동생미가 막 뿜뿜하는데 안쓰면 요즘 어 막 성인 같을려고하고 그렇네요 그리고 이번화가 그 코치님께 걸린 화군요!!!!! 그전에ㅜ여주 질투하능거 너무 웃기구ㅋㅋㅋㅋㅋㅋㅋㅋ세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센스 넘치시네요 잘 읽고 가오♥
7년 전
독자178
와 대박설레요 짱짱.. 정국 역시 내남자 ㅠㅠ
7년 전
독자179
아휴ㅠㅠㅠ정구가ㅠㅠㅠㅠ퓨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0
알라딘이에요ㅠㅠㅠ오늘도 정국이는 쏘스윗ㅠㅠㅠㅠㅠ항상 천사같아요 정국이ㅠㅠㅠ아가들도 귀엽고ㅠㅠㅠ코치님도ㅎ아주 사랑꾼이셔ㅎ
7년 전
독자181
ㅋㅋㅋ애기들이 연습하는 모습 생각 하니깐 너무 귀여워요...물론 정국이는 더귀엽구요...정국아 은퇴하고 결혼하자 빙상장에서 프로포즈 해줄게...
7년 전
독자182
오오오오오정국이~~! 로맨티스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유ㅠㅠㅠㅠㅠㅠㅠㅠ코치님이롤모델이랴ㅠㅠㅠㅠㅠㅠㅠ아구ㅠㅠㅠㅠ귀여운노뮤ㅠㅠㅠㅠㅠㅠㅠㅠ시집와라나핰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3
전정국이 달달한 말 엄청 잘 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4
헐 마지막 너무 설레요ㅜㅜㅜㅜㅜㅜㅜ엉엉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진짜 웃는 것도 귀엽다
7년 전
독자185
썰썰입니다!
좋은 소문 다 내놓고 양보는 왜 하냐니ㅠㅜㅠ흑
그래서 내 롤모델이 코치님이라니ㅠㅠㅜ
쇼트트랙선수 전정국이랑 연애하고싶습니다ㅠㅜ

7년 전
독자186
전정국ㅜㅜㅜㅜㅠㅜㅜㅜ진짜사람설레게ㅜㅜㅜㅜㅜㅜㅜ정국이랑 연애하고싶어요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87
있잖아요..?
헐 코치님 로맨틱해 아마 정국이도 그렇고 되겠죠? 아 진짜 대리설렘 최고다 진짜 연애하는 기분 간질간질

7년 전
독자188
숲숲입니다♥
저 오빠는 내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사랑스럽다 진짜♥ 그냥 정구기는 내꺼라고 소리치며 다녔으면 좋겠다 ㅎㅎ...이러면 안되겠죠~?!....
그리고 정국아 롤모델인 코치님처럼 꼭 그렇게 여주랑 결혼까지 해줘♥

7년 전
독자189
리베0511
어린아이들한테도 인긱 많은 우리 정구기 코치님처럼 여주랑도 이제 딱 좋지 좋아

7년 전
독자1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넘 귀엽네요 ㅋㅋㅋㅋ 하 근데 저렇게 이쁘게 사귀는 커플이면 서로가 서로의 연인을 자랑하지못해 매일 아쉬울거같아여.... 백번천번이해가가 갑니다 핳 정국아 꼭 롤모델을 똑 닮아주길 꺆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92
탱탱입니댜ㅠㅠㅠ 시험 끝나고 오랜만에 글잡 달ㄹ리러왔어요ㅠㅠㅠ 울 꾸기는 역시ㅠㅠㅠ♥♥♥ 잘 보고가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3
코치님한테배우는정국이도일과사랑모두붙잡았으면좋겠네요ㅋㅋ
7년 전
독자194
짤보면 육성으로 탄식 ㅠㅠㅠㅠㅠ 머무 잘생겨ㅛ다 ㅠㅠㅠ 완벽하다
7년 전
독자195
그럼 결론은~ㅡㅎ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96
아니 그 마지막 코치님이 그러셨다는 부분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롤모델이라는 의미도 두 가지의 뜻이 있다고 생각하게 되는 이시점....ㅋㅋㅋ
7년 전
독자197
마지막에 내 롤모델이 코치님이라고 하는거랑 짤이 너무 매치가 잘되서 청량청량한 정구기가 잘 표현된것같아요ㅠㅠ 진짜 대리만족하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98
아유 롤모델이 아주 바람직하네
7년 전
독자199
바로 결혼해 줄 거니 정국아...?
7년 전
독자200
그랬졓ㅎ 롤모델이 코치님이었어ㅠㅠㅠ 설렌..ㅎ
7년 전
독자201
허웅우우우ㅜㅜㅜㅜ양보 안할고야 ㅜㅜ꾸기 내꺼 ^^ 헿헤ㅔㅎ아 암튼 ㅅㄹ에네요 그런데 저도 어린애한테 질투가 나더라구요 여주맘 백번이고 이해합니다 예...ㅠㅠ 추천이여
7년 전
독자202
저언니꺼야 ㅎㅎ 설렌다@@정국이의롤모델이코치님이시면 정말 코치님도 멋진사람이네ㅋㅋㅋ작가님 앞으로 조흔글 많이 써주세요♡♡
7년 전
독자203
워후 코치님 정국이 롤모델~!좋구여 연애와 선수생활을 한번에!!!♥
7년 전
독자204
아 정국이 짱설레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더 아카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사람이 어찌 저리 치명적이죠ㅠㅠㅠ
7년 전
독자205
으으 귀여워요 진짜ㅠㅠㅠㅠㅠㅠ이커프루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6
롤모델이 코치님이라니ㅠㅠㅠㅠ막줄 설레라
7년 전
독자207
롤모델 한 번 제대로 잡았네!
7년 전
독자208
ㅠㅠ하.. 볼수록 이입이..!!!!!!! 솔직히 정구기는 모르겠지만 경험담 아닌가요? 너무 달달하고ㅠㅠ 현실적인것이ㅠㅠ 어쩜 이리도 맘을 간질이시나요ㅠㅜㄴ
7년 전
독자209
쌥좋다ㅜ징말,,,,,
7년 전
독자210
어머어머 이녀석 은근슬쩍 결혼하자는거보소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자식
7년 전
독자211
헐 롤모델ㅠㅠㅠㅠ이제 은퇴하고 결혼하는 일이 나오겠죵? 넘설레요
7년 전
독자212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둘이 언제 결혼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그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3
정꾹꾸기입니다!
이 글을 이제서야 읽은 저를 용서하세여..언제 이렇게 성실하게 연재를 하신 거예여ㅠㅠㅠ밀린 글들이 너무 많아여ㅠㅠㅠ구래서 행복합니다ㅠㅠㅠ빨리 읽어서 밀린 글들 없애버려야겠어여 정국이는 여전히 사랑스럽군여!정구가ㅠㅠㅠ정국아ㅠㅠㅠ양보 당연히 안 하지 어떻게 널 양보하겠니..그럼그럼 정구기 내 거지 그렇지?ㅠㅠㅠ그렇다고 해줘ㅠㅠㅠ제발..

7년 전
독자214
전적이 있다던 게 이거였네요 ㅋㅋㅋㅋㅋ 먼저 터뜨리고 소문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같은 남친이 있으면 자랑하고 싶기도 하고 자꾸 모여드는 여자(아이)들 불안하죠 ㅋㅋ
7년 전
독자215
정국이너도 둘다 쟁취할거에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6
전정국 큰그림 ㅋㅋㅋㅋㅋㅋㅋ역시정국이ㅋㅋ너무재밌어서 계속 정주행중입니다 작가님 ㅋㅋㅋ
7년 전
독자217
짤이 너무 적절해요ㅠㅠ
7년 전
독자218
전정ㅇ국 진짜 설레게 하려고 작정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9
예쁘잖아ㅜㅜㅜㅜㅜㅜㅜㅜ심장 하나 터트리고 갑니다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20
짤들이 넘나 심쿵...
7년 전
독자221
결혼할라구??허허
7년 전
독자222
오랜만에 과거회상부분도 재미써용 ❤️
7년 전
독자223
세상에 풀네임 전정국오빠
7년 전
독자225
아 진짜 너무 간질간질해요 ㅜㅜ 짱설래ㅜㅡ
7년 전
독자226
[꾹이니즘]
코치님 쿨하게 허락하시는 거 좋았고 정국이도 코치님처럼 잘되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227
걀걀걀 정국 너어~?빨리 커서 결혼해 졍국아~~~후루로로룰 넘 기분좋다
7년 전
독자228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29
존댓말 쓰는 정국이 오랜만이네요..!!! 잘보구가용♡♡
7년 전
독자230
대미친 ㅜㅠㅠㅠㅜㅠ정국아ㅜㅠㅜㅠㅜㅠ진짜 너무 설레요 애기들이 정국이 좋아하는 거 보고 거기에 질투하는 여주가 귀여워서 막 대답하는 정국이 팔불출 같아서 더 좋아요ㅜㅠㅠㅠㅋㅌ큐ㅠㅠㅠㅠㅠㅠ코치님 처럼 사랑이랑 선수로서 커리어 둘 다 쟁취할 거라고 하는 것도 멋있어요ㅠㅠㅜㅠㅜㅠㅠ정국아 ㅜㅠㅜㅠ진짜 너무 멋진 고 아니냐ㅠㅠㅠㅠㅠ여주도 피겨나 그런 빙상장에서 같이 훈련했으면 어떨까라는 생각도 드네요...ㅎㅎ홓ㅎ
7년 전
독자231
으흫ㅎㅎㅎ이 질투쟁이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설레요 진짜ㅠㅠ
7년 전
독자232
코치님처럼 너도 일과 사랑 둘다 잡으렴 정국아ㅕㅠㅠㅠㅠ정국이는 뭔 말을해도 다 설레고 달달하다ㅠㅠㅠ
7년 전
독자233
전정국규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개설레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4
ㅋㅋㅋㅋㅋㅋㅋㅋ저라도 정국이가 남자친두라면 저여자아이 빌투 엄청햄ㅅ을것같네욬ㅋㅋㅋㅋ
7년 전
독자235
어어어어오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6
윽 존댓말 하는거 넘나 치임ㅜㅜㅜㅜㅜㅜㅜㅜ 롤모델이 코치면 곧 코치님처럼 ^^...! (사심
7년 전
독자237
앜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넘 귀여워용 정꾸기는 코치님이 롤모델이야?ㅎㅎ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238
전정국...ㅠㅠㅠㅠㅠㅠ쏘 스윗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9
아ㅜㅜㅜㅜㅜ진짜설렌다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ㅜㅜㅡ휴ㅜㅠ
7년 전
독자241
꺄ㅜㅠㅠㅠㅠ여주 너무 귀여워요 아기들한테 질투도하구...!그리고 정국이가 양보는 왜하냐거햌ㅅ을때ㅠㅠㅠ설렜어요
7년 전
독자243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정국아 결혼하자구.?????
7년 전
독자244
와 코치님 스윗가이 ,,,
7년 전
독자245
진짜 빙상장 뽑아버려 ㅠㅠㅠㅠ 정국아 코치님 길만 걷자 오늘도 스윗한 정국이 예뻐요 ❤
7년 전
독자246
헐헐 진자 정국이 대사 하나하나가 무슨 보석같네여 ㅠㅠ 이 편도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247
ㅠㅠㅠㅠㅠ정말 심장 떨리는 발언이다
7년 전
독자248
♡잘보고있어요♡♡♡♡♡♡♡♡♡♡♡♡♡♡♡♡♡♡♡♡♡♡♡
7년 전
독자249
윽 커엽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크윽 아 심장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0
요랑이.ㅜㅜㅜㅜ여주랑 애기랑 둘다 너무 귀엽다ㅜㅜ
7년 전
독자251
룰모델이래 아 정국이 귀엽다 진짜ㅜ
7년 전
독자252
ㅠㅠㅠㅠ정국아 난 너가 자랑스러워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3
정주행 중인데 잘 보고갑니다...ㅜㅜ.... 왜 양보를 하냐고 할때 너무 설레요,,,ㅠ...
7년 전
독자254
롤모델이라는건... 정국이가 그렇게 하겠다는건가??!!!❤️
7년 전
독자255
코치님도 로맨틱 하신 분,,, ㅠㅠ 정국이도 아 진짜 넘나 행복해요
7년 전
독자256
애기들 왜이렇게 귀엽나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57
이거ㅠ지금 결혼하자는 거 맞지? 돌려말한거지 정국? ㅠㅠㅠ ㅠ ㅠ ㅠㅠ
6년 전
독자259
존댓말 너무 좋다ㅜㅜㅠㅠ국이가 써서 그런감ㅎㅎ
6년 전
독자260
잉ㅠㅠ 롤모델이 사랑과 일을 모두 쟁취한 코치님이라니ㅠㅠㅠㅠ 정구기도 그렇게 될거야! 암! 그렇지!!!!
6년 전
독자261
정국이 자꾸 사서한 말로 떨리게 하네요ㅜㅜ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10:10 ~ 5/19 1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