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뿌존뿌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뿌존뿌존 전체글ll조회 1323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원래 예정된 승관이 글은 마이크 테스트가 끝이었는데

예상외로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번외로 한편 더 업로드합니다!

늘 감사해요ㅠㅠ

 

 

 

 

 

 

 

 

 

 

 

 

[세븐틴/부승관] 스탠바이, 큐!

w. 뿌존뿌존

 

 

 

 

 

 

 

 

 

 

 

[정신없지ㅠㅠ 난 지금 메이크업 받는 중♥  - 뿌야]

 

 

 

주머니에 넣어져있는 휴대전화가 웅웅거린다. 뿌야, 제 귀여움을 가득 담은 듯한 애칭이 휴대전화 액정에 가득 비친다. 미안, 바빠서 답장 못했다. 짧게 답장을 보내고 또 이리저리 뛴다. 막내야! 블루스크린 스탠바이해야된다고 전해줘! 커다란 뉴스 스튜디오 안. 지금은 새벽 5시. 한 시간뒤면 승관이의 첫 뉴스 데뷔다. 물론, 내가 조연출로 데뷔한지는 좀 됐지만.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지금 시간 5시 26분, 저 멀리 다소 상기된 표정의 승관이 머리가 바닥에 닿을 정도로 허리를 숙이며 걸어들어온다. 괜히 승관이 앉을 자리를 바라본다. 의자는 편할지, 스크린은 잘 보일지. 붐 마이크는 어느정도 위치에 있는지, 오늘 메이크업은 어떤지. 꼬치꼬치 다 물어보고 싶지만, 꾹 참는다. 막내야, 승관씨 마이크 좀! 음향감독님의 목소리에, 마이크를 받아들고 총 감독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승관에게로 다가간다. 오, 회색 정장. 오늘 부턴 매일매일 정장을 입은 승관을 볼 수 있을거다. 그것도 매일 아침 5시에. 

 

 

 

"오, 막내 왔구나- " 

 

 

 

마이크를 들고 두 사람 곁으로 슬금슬금 걸어가자, 총감독님이 환히 웃으며 날 반긴다. 그에 약간 찡그려지는 승관의 표정. 티 내지마. 입모양으로 승관에게 주의를 준다. 승관씨, 여긴 우리 막내. 앞으로 막내가 승관씨 마이크 채워줄거야. 그리고 뭐 불편한거 있으면 막내한테 말해. 감독님의 말씀에 승관이 뭐 마려운 강아지처럼 움찔움찔한다. 안돼. 입모양으로 다시 한번 주의를 주자, 승관의 표정이 시무룩해진다. 인사 나누세요, 총감독님의 말씀에 시무룩해졌던 승관의 표정이 갑자기 밝아진다.

 

 

 

 

 

[세븐틴/부승관] 스탠바이, 큐!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이번에 6시 뉴스 앵커를 맡게 된 부승관이라고 합니다"

 

 

 

이거하려고 그렇게 실실 웃었구만. 자신만만하게 내 앞으로 뻗어진 승관의 손을 조심스레 잡아본다. 매일 잡았는데도 오늘은 사뭇 느낌이 다르네. 이상하게도 연출된 어색한 광경에 총감독님은 마이크 최대한 빨리 채워주고 조명감독님께 가보라며 자리를 뜨셨고, 승관의 손엔 힘이 들어간다. 총감독님이랑 친한가봐? 어? 아까와는 다른 아이같은 말투에 승관을 흘겨보자 뭐가 그리도 좋은지 실실 웃는다. 오 제발, 이런 애가 내 첫 뉴스 두번째 앵커라니. 자 부승관씨 뒤 좀 도세요. 스태프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스튜디오 안,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해 사무적으로 말을 걸자, 승관의 표정이 눈에 띄게 어두워진다. (여기서 어두워졌다는건 입을 댓발 내밀었다는 뜻이다) 왠일인지 가만히 있는 승관에게 마이크를 채워주고 감독님께로 등을 떠밀자, 승관이 휴대전화를 흔든다. 또 무슨 짓을 한거야. 고개를 설레설레 저으며 조명 감독님에게로 향했다.

 

 

 

 

"뉴스 시작 1분 전!"

 

 

 

 

어느새 얼마남지 않은 시간에 마음이 촉박해졌다. 막내야, 나 커피 좀 타다 줄래? 총감독님의 말씀에 또 부리나케 뛴다. 여긴 5층 제일 끝 스튜디오. 정수기는 이 건물 반대편. 정수기가 있는 위치를 생각하자 머리가 핑 돈다. 바깥으로 부리나케 뛰자, 뛰어가는 날 앵커석에 앉은 승관이 응시하는 게 느껴진다. 미안 승관아, 첫 데뷔 무대 처음 부터 못 봐줘서.

 

여섯시를 알리는 종이 방송국 안에 울려퍼진다. 우리 승관이 카메라 보고 인사는 잘 했으려나, 이런 저런 생각을 하며 커피를 젓는다. 6시가 된지 50초가 흐르고,  커피 4잔을 들고 스튜디오로 조심조심 들어간다. 앵커석에 앉은 승관이 오늘 소식을 명랑하게 전한다. 저런 표정 처음이야 부승관, 완전 프로다. 총감독님, 카메라 감독님, 오디오 감독님, 조명감독님께 차례로 커피를 드리고 맨 뒤에 앉아 승관을 바라본다. 승관의 차례가 끝나고, 자료화면으로 넘어가자 승관의 표정이 어두워진다. 많이 긴장했구나 우리 승관이. 습관적으로 입술을 깨문다. 야속하게도 끝을 향해가는 자료화면에 승관이 눈을 꼭 감는다. 자료화면 끝나기 30초 전,  막내야! 이거 종이컵 좀! 총감독님의 목소리에 승관이 눈을 뜬다. 그리고 이내 밝아지는 표정, 자료화면 끝나기 10초 전. 종이컵을 손에 쥐고 화이팅, 입모양으로 말해주자 승관이 고개를 끄덕인다. 자료화면이 끝나고 카메라가 다시 승관을 비춘다. 다음 소식입니다, 제주도 서귀포 시 한 극장에서- 쓰레기를 버리러 가는 길, 뒤에서 들리는 또랑또랑한 승관의 목소리에 발걸음이 가벼워진다. 저 사람이 내 애인입니다 방송국 사람들! 자랑스레 외치고 싶었지만, 그러기엔 내 위치가 너무 작네.

 

 

 

"이상으로 여섯시 뉴스 마칩니다. 즐거운 출근, 등굣길 되시기바랍니다"

 

 

 

좋아, 엔딩멘트까지 완벽했어! 뉴스 종료를 알리는 음악이 울려퍼지고, 승관이 덜덜 떨리는 손으로 제 주머니에서 펜을 꺼내고 대본을 정리한다. (이건 승관이 학생때부터 꿈 꾸던 엔딩이다) 아직도 우리 고등학생때 했던 말들을 잊지 않고 있는 승관을 보니 괜히 뿌듯해진다. 그러고 보니 반은 지켜졌네. 네가 아홉시 뉴스 앵커가 아니고, 내가 총감독이 아닌게 에러이긴 하지만. 승관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스태프들을 향해 허리를 구부린다. 잘했어요 승관씨! 선배들의 목소리가 들리고, 승관의 눈이 이리저리 움직이다, 이내 내게 멈춘다. 잘 했어, 입모양으로 말해주자, 승관이 미소짓는다. 잘 했어, 내 애인.

 

 

 

 

 

-

 

 

 

 

사무실에 앉아, 기자님들이 보내준 원고를 정리하는 중, 누군가 내 자리를 통통, 두드린다. 바빠죽겠는데 뭐 하는거야. 의구심 가득한 표정으로 올려다보자, 바보같이 웃고 있는 승관이 있다. 뭐하는거야 미쳤어? 당황해 승관의 넥타이를 잡아 끌어내리자, 승관의 얼굴이 바로 내 앞에 자리해버렸다. 달아오르는 얼굴이 느껴져 차가운 손등으로 얼굴을 식혀본다. 뭐야, 왜 빨개져? 뭔 상상응 했길래? 응? 승관이 작게 속삭인다. 이런거로는 한번을 안 지지, 고개를 설레설레 저으며 괜히 컴퓨터를 응시한다. 무슨 일이시죠 부승관씨? 사무적으로 묻자, 승관이 주머니에서 누런 봉투를 하나 꺼낸다. 이게 뭐야? 조용히 묻자, 승관이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어보이곤 아나운서 사무실로 떠난다. 휴대전화를 흔드는 것을 잊지 않으며. 빠 죽겠는데 왜 자꾸 휴대전화를 확인하라는거야, 또 고개를 설레설레 저으며 휴대전화의 홀드키를 짧게 눌렀다. 문자가 세통이나 왔네, 애써 확인하지 않아도 누군지 알것 같은 발신인에 터지는 웃음을 간신히 참으며 문자메세지를 확인한다.

 

 

 [나 진행하는거 꼭 봐줘야 돼 알겠지?] [완전 떨려ㅠㅠ 네가 안아주면 괜찮아질 것 같은데..] [알겠어 안아주지마 답장이나 해줘]

 

 

그래서 휴대전화를 그렇게 흔들어댔구만? 이제서야 앞뒤가 맞는 승관의 행동에 고개를 끄덕였다. 그럼 이 누런 봉투는 뭐지? 막내야! 원고 정리 다 됐어? 멀리서 들리는 총감독님의 목소리에 대충 대답을 하고 봉투를 연다.

 

 

 

 

 


To. 세봉 감독님

 

 

세봉아 안녕! 이걸 읽으며 놀라고 있을 네 표정을 상상하니 정말 신난다.

이건 고등학교 졸업식 전날 밤 2시에 쓴 편지야. 널 생각하면서.

이제 내일이 지나면 우린 진짜 어른이네.

그럼 넌 PD가 되기위해 부던히 노력할테고, 난 아나운서가 되기위해 노력하겠지.

아쉽다, 이제 자주 못 보잖아. 미래의 세봉아. 우리 자주 만나고 있어?

만약에 우리가, 서로의 꿈을 이루기 전에 헤어졌으면 어쩌지,,

그럼 이 편지는 전해지지 못할텐데.

난 내 첫 뉴스 데뷔날, 이 편지를 네게 줄거야.

이 편지를 읽고있을 미래의 세봉아, 넌 꿈을 이뤘지?

부디 나도 그랬길 바래. 부 아나와 김 피디! 멋지잖아.

지금으로부터 몇년이 흘렀을지 잘 모르겠다.

오랜시간이 흘렀겠지만, 그때도 넌 예쁠거야.

아마 앵커석에 앉으면 너만 보일걸?

내일 졸업식때 볼 너도, 앵커석에서 바라볼 너도 많이많이 좋아해.

늘 고마워, 그럼, 꿈을 이룬 그때 보자.

그때까지 나랑 행복해야해! 약속!

 

 

From. 김 피디 프로그램의 주연 부승관 ♥

 

 

 

ps. 나중에 청혼할때 생방송 도중에 하는건 어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악 부승관 윽가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존님 담화 넘 사랑해요 ㅠㅠㅠ어더케 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진짜 레알 핵감덩쓰 ㅠㅠㅠㅠㅠㅠㅠ윽극 승관아...
7년 전
뿌존뿌존
끄앙 저도 사랑합니다 ♥승과나...................
7년 전
독자2
쿠조에요 아 미쳤다 진짜로ㅠㅠㅠㅠ제가 고2때 뉴스대회? 나간적 있거든요...그래서 진짜 뉴스 진행하는 것처럼 해보고 그랬는데ㅠㅠㅠㅠ그때 생각도 나고 진짜 생생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뿌존뿌존
헐헐헐........! 쿠조님 완전 머시써...............(치임)
7년 전
독자3
아녜여...상 타긴 했지만 ㅎㅅㅎ...뭐.... 방송부 하면서 진짜 힘들긴 했어도 좋은 경험이었으니까요...ㅠㅠㅠ 전 나중에 라디오 하고싶은데... 꼭 승관이가 디제이했음 좋겠네옆ㅋㅋㅋㅋㅋ
7년 전
뿌존뿌존
!! 전 예능 하고 싶은데.........! 완전 멋있어여 쿠조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승관이가 라디오하면 좋겠다ㅠㅠㅠㅠㅠ제목은 부승관의 카스텔라로 합시다!
7년 전
독자4
헉 좋네요 ㅎㅅㅎ 제가 중2~3때 라디오를 듣기 시작해서 지금도 챙겨듣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디제이를 할 수는 없으니 작가라도 ㅎㅅㅎ)9 나중에 우리 방송국에서 만나면 되겠네요 ㅋㅋㅋㅋㅋ
7년 전
뿌존뿌존
4에게
꺄하.......................세상에 너무 꿈 같을 것 가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감동적이야ㅠㅠ

7년 전
독자6
뿌존뿌존에게
나중에 꼭 방송국에서 봐요 ㅎㅅㅎ)9 전 엠비씨나 케이비에스 가고 싶어서 ㅎㅅㅎ

7년 전
뿌존뿌존
6에게
헐헐 저도...................!!!!!!!!!!!!!!! 말도 안돼.......

7년 전
독자7
뿌존뿌존에게
옼ㅋㅋㅋㅋㅋㅋㅋ저희 뭔가 있네요 있어 ㅎㅅㅎ)/ 나중에 꼭 만나요 ㅋㅋㅋㅋㅋ

7년 전
뿌존뿌존
7에게
헤헹....!! 꼭 만나요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뿌존뿌존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팝콘님 제일 사랑해!!!!1
7년 전
독자8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ㅠㅠ미쳤어부승과뉴ㅠㅠㅠㅜ너무설레거회색슈트입은승과니달생겼을것같구..
7년 전
뿌존뿌존
예 이걸 보면서 썼습니다....................................씅꽈..............!
7년 전
독자9
어으규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뿌승가니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핸드폰 흔드는 거 상상 된다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ㅜㅠ작가님 ㅠㅠㅜㅠㅠㅜㅠㅠㅠ뿌존 님 넘 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 저랑 웨딩마치 올랴주세요,,,❤ㅠㅠㅠㅠ 청혼 ㅜㅠㅜㅠ 생방송... 성공적...
7년 전
뿌존뿌존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방송 썼다가 지운게 나름 포인트였답니다! 이유는 여주한테 등짝 맞을까봐!
7년 전
독자10
꼬솜이에여 우ㅜ허 대박적 작가님 이케 막 써주시면...8ㅅ8...♡ 그나저나 승가니 표정 찡그려지는거 상상하니까 막 귀엽구... 여주한테 첫 인사라고 해야될까요? 암튼 막 손 내밀면서 인사하는 것도 귀엽고 문자 보낸 것도 귀엽고ㅜㅠㅠㅠㅠㅠㅠㅠ부승관 세상 모든 귀여움 다해라...8ㅅ8♡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뿌존뿌존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씅과야 사랑해................................................................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뿌존뿌존
퓨ㅠㅠㅠㅠㅠㅠㅠㅠ승과니가 아나운서였다면 진짜 아침마다 뉴스만 붙잡고 있었을텐데요ㅠㅠ
7년 전
독자12
와ㅠㅜㅜㅜㅠㅜ로맨틱뿌ㅠㅠㅠㅠㅠㅠㅠ부승관이 너무 사랑스럽내요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승관아 청혼은 내가 할께ㅠ퓨ㅠ
7년 전
뿌존뿌존
씅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ㅇ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13
아 작가님 저 이거 슼합니다 인생글..♡
7년 전
뿌존뿌존
헐 어머 슼이라녀!!!!!!!!!!!!!!!감사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4
일공공사 / 작가님 부승관이 너모 귀여워서 아파트를 뽑고 싶고 지구를 부시고 싶습니다... 작가님 진짜 너무 좋아해요 ㅠㅠㅠㅠㅜㅠㅜㅠㅠ 편지도 진짜 너무 좋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ㅠㅜㅠ ㅜㅜㅜㅜㅜ
7년 전
뿌존뿌존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공공사님 늘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5
작가님 ㅠㅠㅠ 이거 슼하고 가겠습니다 ㅠㅠㅠㅠ
7년 전
뿌존뿌존
슼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6
으아아아아아ㅏㅇ아...(아파트 뽑) 작가님 진짜 사랑합니다..부승관 너 이녀썩....
7년 전
뿌존뿌존
씅과니 너 이녀석........!!!
7년 전
독자17
급식체/부승관 너무 예쁜짓만 하네 ㅠㅠㅠㅠㅠ
정장 입은 승관이는 또 얼마나 멋있을까요ㅠㅠㅠㅠ 엉엉 승관아 사랑해 ㅜㅜ

7년 전
뿌존뿌존
급식체님 돌아와주셔서 정말............(눈물)
7년 전
독자18
늘부예요 와 진짜 뿌 사랑둥이야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뿌존뿌존
뿌 정말 사랑둥이져...........뿌ㅏ여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아ㅠㅠㅠㅠㅠ승관아ㅠㅠㅠㅠ너무 설레서 잠 못이룰거같아요ㅠㅠㅠㅠㅠ 진짜 잘 보고 가요!!
7년 전
뿌존뿌존
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20
[짹짹이]입니당 뿌야가 아나운서가 됐군요 8ㅁ8 악 뿌야 너무 귀여워요 비지엠도 너무 좋고 마지막 편지 ps ㅎ흐흐흫 완벽해! 작가님 잘보고가요 ㅜㅜ 항상 재밌게보고있어요 ♥♥
7년 전
뿌존뿌존
헤헹 늘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세븐틴 [세븐틴] 광음; 낮과 밤 (2/5)7 뿌존뿌존 05.02 00:24
세븐틴 [세븐틴] 오, 나의 왕자님 (2/5)17 뿌존뿌존 05.02 00:24
세븐틴 [세븐틴] 광음; 낮과 밤 (1/5)7 뿌존뿌존 04.28 19:08
세븐틴 [세븐틴] 오, 나의 왕자님 (1/5)9 뿌존뿌존 04.28 19:08
세븐틴 [세븐틴] 돌아오지 못하는 피터를 기다리는 웬디에게, 첫번째 씨눈44 뿌존뿌존 02.14 23:44
세븐틴 문과 이과 세계관 정리 및 잠 안 와서 하는 소통타임 'ㅁ'75 뿌존뿌존 01.08 00:23
세븐틴 [세븐틴/부승관] 스탠바이, 큐!40 뿌존뿌존 01.05 22:55
세븐틴 [세븐틴/부승관] 마이크 테스트 하나, 둘, 셋36 뿌존뿌존 01.03 02:15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문과 + 이과 = perfect52 뿌존뿌존 01.01 23:5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김민규] 시드는 꽃 (2/7)7 뿌존뿌존 12.24 21:54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Write Either Dicerct 0814 뿌존뿌존 12.17 11:45
세븐틴 [세븐틴/권순영/김민규] 시드는 꽃 (1/7)15 뿌존뿌존 12.11 23:55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Write Either Dicerct 0715 뿌존뿌존 12.10 22:39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첫 눈이 와 - for 쿠조34 뿌존뿌존 12.09 22:3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최승철] Without Muggle - 300일 이벤트 with 채이24 뿌존뿌존 12.09 21:56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문과 + 이과 = ! - 300일 이벤트 with 계지계맞38 뿌존뿌존 11.16 00:1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소원을 이뤄줄 단 하나의 것43 뿌존뿌존 11.13 11:31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Write Either Direct 0517 뿌존뿌존 11.09 22:34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Write Either Direct 0461 뿌존뿌존 11.05 21:32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단심가 - 300일 이벤트 with 꼬솜32 뿌존뿌존 10.26 23:01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Write Either Direct Special29 뿌존뿌존 10.23 13:03
세븐틴 [세븐틴] 세봉검도관망상. facebook51 뿌존뿌존 10.15 22:36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긴장은 단단히50 뿌존뿌존 10.15 17:22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Write Either Direct 0356 뿌존뿌존 10.10 13:23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눈 뜨다31 뿌존뿌존 10.09 20:53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Write Either Direct 0239 뿌존뿌존 10.09 16:17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Write Either Direct 0130 뿌존뿌존 10.06 1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