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영호야 쟈니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영호야 쟈니 전체글ll조회 12827l 1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PEACH CRUSH !
24
태일/재현/민형








“팽이버섯 더 넣을까?”

“어어. 고기도 넣자.”



눈 앞에서 젓가락들이 분주하게 움직였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육수에 온갖 야채와 고기가 들어갔다. 나는 정신이 거의 반쯤 나간 상태로 내 앞에 있는 만두 쪽으로 젓사락을 뻗었다. 사실 아까 사거리를 건널 때도 나 때문에 차 한 대가 크락션을 크게 울렸었다. 정재현과 같이 있었다면 잔소리가 쏟아졌을 거다. 야, 너 앞에 똑바로 안 보고 다녀? 하고. 안 봐도 비디오다. 만두가 작게 풍덩 소리를 내며 육수 안으로 떨어졌다. 그에 손을 멈칫 했다. 아, 정재현 생각 하지말자. 입술을 꾹 깨물며 고개를 들었다. 이미 먹기를 시작한 동기가 맛있다며 내 접시에 고기를 건져준다. 



“오.. 땡큐.”

“진짜 맛있다. 나 훠궈 처음 먹어봐.”



여자애들끼리 모여서 그런지 대화주제가 빠르게 바뀌었다. 방금 전까지는 분명 개강 거지같다가 주제 였는데 지금은 이번에 나온 신상 화장품 얘기 중이다. 나는 그거 좋다고 하더라, 한 마디 한 후 먹는데에 집중했다. 야채 종류도 많았고 고기도 야들야들 해서 맛있었다. 나중에 정재현이랑..., 아나 또. 한순간 고기가 껌처럼 질겅 거렸다. 결국 다 씹지도 않은 고기를 꿀꺽 삼킨 후 젓가락을 내려놨다. 이러다 정말 얼마 먹지도 않은게 다 얹힐 것 같았다. 무겁게 숨을 내쉬며 냉수를 벌컥 들이켰다. 



“아 맞다. 너네 그거 들었어?”



그때 맞은 편에 앉아있던 동기가 박수를 짝 치며 물었다. 나를 포함한 다른 동기들이 모두 고개를 돌려 주목했다. 이렇게 또 주제가 바뀌는구만. 동기는 입 안에 있는 걸 삼키려는 듯 잠시 뜸을 들이더니 곧 입꼬리를 씩 올린다.



“소윤 선배랑 현수 선배랑 사귄대.”



한톤 높아진 목소리가 이어 들렸다. 그야말로 대박사건이었다. 다들 먹는 걸 멈추며 눈을 크게 떴다. 그도 그럴것이 한 학번 선배인 두 사람은 우리 과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베스트 프렌드 포에버 –☆ 였기 때문이다. 워낙에 서로를 동성친구 대하듯이 대해서 서로 좋아하냐고 의심하는 사람도 없었다. 정말 그 정도로 아무 낌새도 없었는데 갑자기 사귄다니. 사람 일은 아무도 모른다는 게 다시 한 번 느껴져 고개를 끄덕였다.



“현수 선배가 소윤 선배 좋아하고 있었대. 근데 진짜 티 하나도 안 났잖아, 그치?”



또 끄덕끄덕. 내심 부러운 마음이 물씬 들었다. 난 내 스스로가 마음대로 안돼서 진짜 죽겠는데.. 현수 선배 대단하다. 입을 쩝 다셨다. 마음이 어수선해 내려놓은 젓가락을 만지작 거렸다. 이거 봐. 생각하지 말자고 했는데 또 정재현 생각하고 있잖아.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요근래 이렇게 푹 숨을 내쉬었던 이유가 모두 정재현이다. 나는 자연스럽게 물컵을 들었다. 입맛도 다 떨어졌고, 입안이 바싹 마르는 기분에 자꾸 손이 냉수로 향했다. 그렇게 반쯤 남은 물을 한 모금 마셨을 때 옆에 앉아있던 동기가 역시~! 라고 말문을 열며 테이블을 쾅 내리쳤다.



“남녀 사이에 친구가 어딨냐? 다 한쪽이 좋아하는데 아닌 척 하면서 친구 하는 거지.”



쿨럭. 귓구멍을 찌르는 말에 사레가 들렸다. 나는 연신 기침을 하며 가슴께를 주먹으로 두들겼다. 내 갑작스런 이상행동에 뜨겁게 불타던 대화가 중단됐다. 동기들이 급히 휴지를 내밀었고, 한 마디 콱 박은 옆자리 동기는 영문도 모른 채 내 등을 문질렀다. 여주야 괜찮아? 어? 묻는 말에 괜찮다는 뜻으로 손을 들어보였다. 목구멍이 따가워 나도 모르게 미간을 좁혔지만 애써 미소 지었다. 



“괜찮아, 괜찮아. 먹어 얘들아.”



훠궈를 손으로 가리키며 휴지로 입가를 닦았다. 내 말에 걱정하던 눈빛을 거두고 다시 손을 움직인다. 그 속에서 나는 조용히 큼, 하고 목을 풀었다. 혼자 찔려서 물을 잘못 삼켰다는 건 아무도 눈치 못 챈 것 같았다. 나는 아무렇지 않은 척 대화에 묻어갔다. 영 끌리진 않았지만 분위기에 휩쓸려 다시 젓가락을 쥔 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야채를 대충 집어 먹었다. 얼마나 오랫동안 냄비 안에 있었던 건지 국물 맛이 제대로 베어져있다. 그러던 중 잘 익은 고기를 건져내던 성경이가 나를 불렀다. 갑자기 생각이 났다는 말에 눈을 크게 떠보였다.



“너 남자 소개 받을래?”

“엉?”



(oωo)..? 나는 우물우물 씹던 걸 꾹 삼키며 고개를 옆으로 기울였다. 상당히 갑작스러운 제안이였다. 나만 그런 생각을 하는 게 아닌 건지 다른 동기들도 갑자기 웬 소개냐며 한마디씩 던진다. 그에 성경이는 제 눈썹을 만지작 거렸다. 아.. 어떻게 설명을 해야할지 모르겠네. 시선을 아래로 내리며 그렇게 중얼거리더니 이내 다시 나를 바라본다.



“아니 나랑 고등학교 같이 다녔던 남자앤데, 너 예쁘대.”

“오~ 김여주~”

“페북 프사를 봤다는데.. 내가 좋아요를 눌러서 그런 거겠지? 소개 시켜달라더라.”

“아..”

“받을래? 괜찮은 앤데.”



눈을 데굴 굴렸다. 어어.. 말끝을 흐리며 주위를 둘러봤는데 모두가 내 대답을 기다리는 눈치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나는 뒷머리를 긁적이며 어색하게 웃었다. 딱히 받고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실제로 만난 것도 아니고 프로필 사진을 보고 추파를 던졌다고 하니 더더욱 사절이었다. 여기저기서 받아보라는 말이 들렸지만 선뜻 알겠다는 답을 하지 못했다. 성경이 친구라고 하니 단칼에 거절하기도 뭐했기 때문이다. 내가 계속 망설이자 장내가 더욱 떠들썩해졌다. 동기 중 한 명의 잘생겼냐는 물음에 성경이가 완전, 이라며 엄지까지 추켜세운다.



“근데 나는 원래 그런 거 별로..”



잘생기고 아니고를 떠나서 나는 원래 소개에는 관심이 없어..(먼산) 눈치를 보며 거절을 하기 위해 조심히 말을 꺼내는데 문득 정재현이 떠올랐다. 나는 하던 말을 멈추고 다시 머리를 굴렸다. 어쩌면 이게 정재현에게 가진 감정을 접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소개 받은 남자가 진짜 괜찮은 사람이면, 내가 정재현 말고 그 사람을 좋아할 수도 있는 거잖아. 거기까지 생각을 마친 후 손을 좌우로 힘차게 저었다. 방금 전 내가 섣부르게 중얼거린 건 싹 잊으라는 뜻이었다.



“아냐, 받을게!”



나 그 친구 소개 시켜줘..! 급하게 내뱉은 말에 성경이가 알겠다며 환하게 웃어보인다. 나는 크게 숨을 들이마셨다. 입술이 바싹 마르는 느낌에 혀로 살짝 입술을 축이기도 했다. 좋은 선택인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하는 거라고 나는 생각한다. 정말 필사적으로, 친구로 남기 위해.






피치 크러쉬 !
24





“남녀 사이에 친구가 어딨냐? 다 한쪽이 좋아하는데 아닌 척 하면서 친구 하는 거지.”



모든 수업이 끝난 후 집으로 돌아가는 버스 안에서 나는 멍하니 그 말을 곱씹었다. 학교 다닐 때, 아니 그냥 몇 달 전까지만 해도 그런 말에 아주 자신있게 반박하곤 했었는데 오늘은 바보같이 사례나 들렸네. 설상가상 많이 먹지도 않은 점심이 정말 얹혀버려 컨디션이 바닥이었다. 무거운 속을 손으로 만지작 거리며 애써 달랬다. 버스가 덜컹거릴 때마다 죽을 맛이었다. 빠르게 지나가는 바깥 풍경을 보며 한숨을 푹 푹 내쉬는데 무릎에 올려둔 핸드폰이 별안간 진동했다. 누군가 확인하니 정재현이었다.

아. 작게 탄식했다. 진짜 나이스 타이밍이다 정재현. 나는 눈을 꾹 감으며 또 힘 없이 숨을 내뱉었다. 분명 내가 지금 버스 안인 걸 알고 전화했을 거다. 정재현은 목요일이면 이 시간에 강의가 끝나니까. 받지 않으려고 했는데 진동이 도무지 끊기지를 않았다. 결국 통화버튼으로 손을 뻗었다. 여보세요? 버스 안이라 최대한 조용히 목소리를 내자 수화기 너머로 김여주, 하고 내 이름이 들려온다. 긴장이 됐다.



-집에 가고 있어?

“응. 너는?”

-나도 이제 끝나서 가려고. 점심은 잘 먹었냐?

“어 뭐.. 맛있더라.”



아까 내가 그렇게 등을 돌려서 많이 당황했을텐데 목소리나 말투가 평소랑 똑같다. 별로 신경 쓰지 않았나보다. 나는 괜히 가방을 만지작 거리며 너는? 하고 물었다.



“아까 걔네랑 같이 먹었어?”

-아니. 나도 그냥 동기들이랑 먹었어.



무심하게 들려오는 말에 나도 모르게 안심 했다. 내심 진짜 밥을 사줬으면 어떡하나 걱정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아, 나 진짜 실없다. 애꿎은 가방만 퍽퍽 내리쳤다. 이런 내 상황을 모르는 정재현은 저녁은 뭐 먹을래? 라며 벌써부터 저녁 얘기를 꺼낸다. 그에 나는 손을 멈췄다. 부모님들끼리 여행을 가신 후 정재현과 밥, 특히 저녁을 먹는 건 거의 일상이었지만 오늘은 영 날이 아니었다. 체를 해도 아주 제대로 해서 집에 가자마자 자야 할 판이니 말이다. 



“아, 나 체 해서 저녁 못 먹을 것 같아. 혼자 먹어.”

-체? 왜?

“몰라. 점심을 잘못 먹었나봐.”



놀란 듯 묻는 정재현에게 대충 대답을 해주는 사이 버스가 집 근처 정류장에 도착했다. 다 왔으니 끊는다고 말을 한 후 전화를 끊었다. 속이 얹힐 걸 의식하자 윗배가 아픈 게 점점 심해지는 느낌이다. 나는 얼굴을 잔뜩 찌푸리며 버스에서 내렸다. 조금밖에 안 먹었는데 얹히고 난리야. 이게 다 내가 정재현을 좋아해서지. 자업자득이다 그래. 입술을 꽉 깨물며 집을 향해 걸었다. 






피치 크러쉬 !
24





달칵 소리를 내며 현관문을 열었을 때, 우리 집 냄새가 이렇게 좋았나 싶었다. 나는 터덜터덜 안으로 발을 내딛으며 쇼파에 쓰러지듯 엎어졌다. 가방은 진작에 벗어 던져둔 후였다. 아아 앓는 소리를 내며 배를 문지르다 속이 하도 답답해 주먹으로 작게 내리쳤다. 물이라도 한 잔 마실까 싶었지만 일어나기 귀찮아 바로 생각을 접었다. 그냥 조금 자고 일어나면 괜찮아지겠지. 나는 그런 마음으로 씻지도 않고 눈부터 감았다. 안 올 것 같은 잠은 생각과는 다르게 삽시간에 쏟아졌다.

그렇게 얼마나 잤을까.



“이러고 있을 줄 알았다.”



문득 들리는 말소리에 느릿하게 눈을 떴다. 잠이 덜 깨 몽롱한 상태로 미간을 좁히자 흐릿하던 초점이 뚜렷해지며 정재현의 얼굴을 가득 담았다. 정재현이 나를 내려다보고 있었다. 뭐야..? 잔뜩 갈라진 목소리로 정신없이 묻자, 내 말에 대답 대신 등을 돌린 녀석은 익숙하게 거실 구석에 있는 서랍장을 뒤지더니 곧 무언가를 들고 다시 내 쪽으로 걸어왔다.



“일어나봐.”



이게 지금 무슨..?(황당) 방금 자다 깨 사고가 무뎌져 상황 파악이 되지는 않았지만 일단 일어나라니 느릿느릿 일어나긴 했다. 나는 헝클어진 뒷머리를 긁적이며 정재현을 바라봤다. 녀석의 손에는 손가락을 딸 때 사용하는 사혈기가 들려있었다. ..저게 뭐람. 정신이 번쩍 들었다. 나는 황급히 양 손을 등 뒤로 감추며 정재현을 쏘아봤다. 싫어. 나 그거 진짜 싫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재현은 어깨를 으쓱이며 내게 손을 뻗는다.



“체했다며.”

“아니 그래도 갑자기 와서..”



그 손은 그대로 다가와 내 귀에 닿았다. 귓볼을 아프지 않게 만지작 거리는 손길에 나는 말문이 막혀 침만 꿀꺽 삼켰다. 귀 엄청 차갑네. 심하게 체했나보다. 뭘 어떻게 먹은 거야 도대체.. 내 앞에 쭈그리듯 앉아서 조용히 중얼 거리는 소리가 신경을 더 자극시켰다. 온 몸이 찌릿했다. 차갑다는 귀에도 열이 바짝 오르는 느낌이었다. 정재현은 내가 그렇게 정신이 없을 동안 등 뒤로 숨긴 내 손을 슬쩍 가져왔다. 뒤늦게 알아차린 내가 손을 비틀어봤지만 소용 없었다. 



“안 아프게 따줄게.”

“아 진짜.”



한 손으론 내 손을 잡고, 또 한 손으론 내 팔을 안마하듯 주물렀다. 손을 따기 전에 혈액순환을 시켜줘야 한다나 뭐라나. 그러면서 한 번씩 사혈기를 딸깍이며 바늘 촉을 확인하는데, 결국 고개를 돌려버렸다. 괜히 체 했다고 말해줬다. 후회가 밀려왔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었다. 속이 얹혀서 저녁을 못 먹는다는 말에 목적지를 바로 우리집으로 바꿨을 놈이다. 정재현이 어떤 애인지 뻔히 알면서 너무 생각 없이 내뱉었어 김여주. 울상을 지었다.

힘 빼. 손가락까지 꾹꾹 누르던 정재현이 말했다. 힘을 빼는 건 말처럼 쉬운게 아니였다. 잔뜩 긴장한 상태로 눈을 질끔 감았다. 곧 딸깍, 소리와 함께 엄지 손가락이 따끔하게 아파왔다. 안 아프게 따준다면서(ノ0Д0)ノ 이를 바득 갈며 정재현에게로 다시 고개를 돌렸다. 그러자 녀석은 히, 하고 웃으며 검지 손가락에 사혈기를 가져가댄다. 또 따끔. 따끔. 따끔, 따끔. 왼손  다섯 손가락 모두 넉다운이었다.



“와 야, 피 까만 거 봐.”

“아 아프다고!!”

“엄살은.”



거의 자다 일어나서 봉변 당한 수준인데 이거. 얼얼한 손 끝에 송골송골 맺히는 피를 멍하니 바라봤다. 정재현 말대로 피가 검붉었다. 으, 징그러. 정재현은 그런 내 머리를 약하게 튕기더니 휴지로 피를 닦아준다. 손가락 하나하나를 제 손으로 감싸쥐며 검은 피를 빼냈다. 그제서야 힘이 쭉 빠졌다. 긴장이 풀리자 정재현이 내 손을 잡고 꼼지락 거리는게 고스란히 느껴졌다. 다시금 열이 올랐다. 코 앞에서 고개를 숙인 채 멈추지 않는 피를 휴지로 닦아내느라 정신이 없는 정재현을 가만히 눈에 담았다.

생각해보면 너는 우리가 지금보다 훨씬 어렸을 때부터 그랬다. 넘어지면 일으켜 준 후 무릎까지 털어줬고, 울면 안아줬고, 사소한 일이여도 제일 먼저 달려왔다. 나한테는 그런 너가 너무 당연해서 몰랐는데, 너를 좋아하고 보니 왜 이제야 너에게 감정을 가졌을까 의문까지 든다. 내리깐 눈도, 큰 손도, 작게 들리는 숨소리도 이렇게 설레는데.



“정재현.”



입술 끝을 맴돌던 이름을 조용히 내뱉었다. 그러자 한참을 숙이고 있던 고개를 든다. 시선이 맞물렸다. 왜? 녀석은 여전히 내 손을 쥔 채로 물었다. 나는 왠지 말문이 막혀 잠시간 그 눈만 바라보다 침을 꾹 삼켰다. 



“..우리.”

“..”

“친구지..?”



시계의 초침 소리가 더 크게 집 안을 채웠다. 정재현이 살짝 벌리고 있던 입술 새를 닫는게 보였다. 계속 움직이던 손도 일순 멈춘 채 느리게 눈을 감았다 뜬다. 당연한 걸 말한다고 핀잔을 줄 거라 생각했는데 한참 말이 없다. 괜히 이상한 말을 꺼낸 것 같다는 생각에 속이 바싹 타들어갔다. 정재현은 그런 내게서 제 손을 떼어냈다. 그러더니 이내 낮게 입을 열었다.



“..갑자기 그런 건 왜 물어봐?”



당혹감이 묻어있는 목소리에 나는 마음을 들킬새라 시선을 슬쩍 돌리며 말을 얼버무렸다. 아니 아까 애들이 남녀 사이에 친구가 어딨냐고 막 그래서.. 그냥.. 내 말에 정재현은 어이가 없는 건지 허, 하고 한 번 허무하게 웃더니 휴지 한 장을 새로 뽑아 내 손에 쥐어줬다. 아직도 안 멈춘 건지 하얀 휴지에 피가 작게 스며든다.



“서로 정말 마음이 없거나, 한 쪽이 평생 마음 숨기거나.” 

“..”

“좋아하는 마음 들키는 순간 친구 못해.”

“..”

“그러니까 우리는.. 친구지.”



천천히, 시선을 다시 옮겼다. 정재현은 그렇게 말을 하며 슬핏 웃었다. 휴지를 더욱 꾹 쥐었다. 내가 고개를 주억 거릴 새도 없이 녀석은 내 머리를 짧게 헤집은 후 몸을 일으켰다. 간다. 한순간 등을 돌려 멀어지는 모습에 대답도 하지 못하고 가만히 뒷모습을 눈에 담았다. 방금 전까지 코앞에 있었는데 오늘따라 너가 멀다. 멀어서 불러도 안 멈출 것 같아. 나는 붕 떠있는 기분으로 입술을 꾹 깨물다 현관문이 닫히는 소리에 그제서야 쇼파에 기대듯 누웠다.

그래, 우리 친구지. 내가 마음을 숨기고 있으니까 우리 아직 친구지. 더 커져서 터지기 전에 정리할 수 있을 거야. 나 성경이 친구라는 그 남자도 소개 받을 거고 엄마 아빠도 곧 오셔서 너랑 마주 앉아서 밥 먹는 일도 줄어들 거니까. 그러니까. 그러니까. 오늘처럼 내가 아프면 너가 제일 먼저 달려와야 해. 






피치 크러쉬 !
24





아아, 토요일이 존―나게 밝았습니다 여러분. 타들어가는 내 속도 모르고 높게 뜬 해는 간만에 쨍쨍했다. 내가 속이 타는 이유는 세 가지. 첫째. 개강파티에 끌려가듯 참석하고, 거기다 하필이면 술고래들 틈에 끼어 잔이 마를 새가 없었던 어제의 내가 결국 취한 채 놀렸던 손가락. 정말 외가로 들어간 건지 과외 시간과 장소를 바꿔야할 것 같다고 메세지를 보낸 민형이에게 [ 알ㅇㅏㅅ어ㅎㅎ ㅐㄴ일ㅇ봐 ㅇ믾엳아/./11! ] 라고 답장했다. …. 그렇다. 둘째. 그렇게 답장해놓고 지각이다. 과외가 1시부턴데 지금 1시 5분이야. 민형이를 어떻게 봐야할지 막막하다. 셋째. 하이힐이고 뭐고 열심히 달리고 있는 중이라 공들여서 한 화장과 머리가 엉망이 되고 있다. 과외 후에 성경이 친구라는 그 남자 만나기로 했는데…(말잇못) 



“아 죽겠네 진짜.”



조금만 더 가면 도착이였다. 민형이가 정한 새로운 과외 장소는 예전에 몇 번 가본적 있는 카페였다. 작고 조용했던 걸로 기억한다. 지하철 역에서 나온 후 계속 직진만 하다 처음 왼쪽으로 돌았다. 드디어 카페가 보였다. 감격스런 마음에 허허 소리를 내는데 문득 그 앞에 서있는 사람이 눈에 들어왔다.



“..민형아..!”



입에 물고있는 흰 막대가 또 담배인가 싶어 급히 이름을 불렀다. 그러자 줄곧 앞만 보고있던 고개가 내쪽으로 휙 돌려진다. 나를 보자마자 검지와 중지를 무의식적으로 가져가던 녀석이 순간 흠칫하며 엄지와 검지로 손가락을 바꾸는게 보였다. 이눔 시끼.. 담배 줄이기로 약속했으면서..! 시야를 가리는 머리카락을 귀 뒤에 꽂으며 큰 보폭으로 가까이 걸어갔다. 민형이는 그런 내게 시선을 두며 물고있던 걸 빼냈다.



“왜이렇게 늦으셨어요?”

“..”

“무슨 일 있는 줄 알았네.”



동시에 나는 입을 쩝 다셔야만 했다. 담배가 아니라, 딸기맛으로 유추되는… 사탕이었다. 야무지게 동그란 거 달려있는 막대 사탕. 오히려 왜 늦었냐는 물음에 고개를 숙여야했다. 어제 전송한 메세지까지 떠올라 더더욱 푸욱. 두 손을 꼭 모으며 미안하다고 하자 잠시간 말 없이 나를 바라보더니 됐어요, 한 마디 하고는 먼저 카페로 들어가버린다. 그에 절로 헉 소리가 나왔다. 그래그래 백 번 내가 잘못했지. 1분이 아까운 수험생 시간을 10분이나 잡아 먹은 내가 잘못했지(TДT) 나는 발을 동동 구르다 얼른 뒤를 따라 들어갔다. 구석 자리에 미리 자리를 잡아놓고 있었던 건지 익숙하게 자리에 앉은 민형이는 사탕은 문 채 문제집을 펼쳤다. 



“진짜 미안해 민형아. 나 늦게 온 만큼 수업 더 하자.”

“당연히 그래야죠.”

“그래그래. 뭐 마실래? 사줄게.”

“됐어요. 선생님 음료까지 먼저 주문 했어요.”



라떼로 시켰는데. 괜찮아요? 급하게 가방을 뒤적거리던 내가 일순 행동을 멈췄다. 아니 음료는 왜 또 미리 주문해놨어…! 진짜 피를 말려서 죽일 작정인 것 같았다. 이 상황에서 얼마야? 돈 줄게! 하기도 뭐해 입술을 벙긋 거리다 겨우 그럼 케이크라도… 하고 말을 꺼내는데, 별안간 핸드폰이 울렸다. 성경이에게서 걸려온 전화였다.



“민형아 잠시만.”



나는 한 손에 지갑을 든 채 카운터 쪽으로 걸어가며 전화를 받았다. 전화를 하면서 조각 케이크를 주문할 생각이었다. 수화기 너머로 카랑카랑한 목소리가 넘어왔다.  



“어 성경아, 왜?”

-여주야아… 진짜 지인짜 미안! 진짜 미안해!!



엥. 근데 얘가 방금 내가 읊었던 대사를 하는 거다. 나는 주문을 도와드리겠다는 아르바이트생에게 손가락으로 제일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를 가리켜보이며 고개를 갸우뚱 거렸다. 왜? 무슨 일인데? 받자마자 사과부터 받아버리니 물씬 불안한 마음이 들었다. 내 말에 성경이는 계속 흐엉, 따위의 앓는 소리를 내더니 곧 비실한 목소리로 말을 이었다.



-아니.. 이따가 나 같이 못 갈 것 같아..



(о゚д゚о)..?



-동아리 갑자기 모이라고 연락 왔어. 상철 선배가 안 오면 죽는대… 진짜 미안하다 여주야.



롸..? 성경이가 말하는 ‘이따가’ 는 분명 몇 시간 후 소개받을 남자와 셋이 만나기로 했던 그때를 가리키는 걸 거다. 그 흔한 과팅 한 번 해본 적 없던 나라 같이 만나주겠다는 말에 안심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막판에 뒤집기 있어요?(눈물) 나는 앞에서 4천원이요, 하며 손을 내미는 알바생에게 밍기적 지폐를 건넨 후 울며 겨자먹기로 대답했다. 



“아냐.. 상철 선배가 부르면.. 가야지...”



그 놈 지랄 맞은 건 나도 잘 아니까..(울컥) 성경이는 친구의 번호를 보낼테니 미리 연락을 해보라며 날 달랬다. 착하고 재밌는 친구라 금방 편해질 거라고. 걱정하지 말라고 말을 덧붙히더라. 남자의 이름은 남주혁. 초등학교 때 같은 이름을 가진 애가 있었어서 잘 기억하고 있다. 이럴 줄 알았으면 훠궈 먹을 때 연락처 받고 짧은 메세지라도 주고받아볼걸. 이따가 얼마나 어색할지 감도 안 온다. 나는 영수증을 지갑에 넣으며 터덜터덜 민형이가 있는 자리로 돌아갔다.



-아 진짜 미안하다 여주야. 나 늦게라도 갈까?

“야, 괜찮아. 걱정하지 마. 잘 할게.”

-중간 중간 연락해.. 알았지? 괜찮으면 햄버거, 별로면 콜라. 오키?

“아 뭐야 이성경. 완전 올드하네~! 재밌고 착한데 잘생겼다며. 벌써 햄버거다 야.”



진짜 잘 되면 내가 맛있는 거 살게. 어. 어어, 끊어. 대략 3분 간의 통화를 끊고 자리에 앉았다. 그 짧은 시간에 받은 데미지 양이 커서 절로 한숨이 나왔다. 그와 동시에 언제 온 건지 단정하게 유니폼을 입고있는 알바생이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를 들고와 테이블에 놓아줬다. 나는 고개를 한 번 꾸벅인 후 민형이에게 시선을 옮겼다. 민형이는 라떼로 보이는 음료를 내 앞에 놓아주고 노란색 음료를 제 쪽으로 가져갔다. 너껀 뭐야? 묻자, 레몬에이드란다. 사탕도 딸기맛 물고 있더니.. …귀여워(ˊᗜˋ*). 



“민형아, 이거 케잌 먹어. 아 그리구 저번에 너가 물어봤던 문제..,”

“선생님.”

“어?”

“남자 소개 뭐 그런 거 받으세요?”



오늘은 정말 평소보다 더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당차게 문제집을 피던 손이 허공에 멈췄다. 안 듣고 있는 줄 알았는데 다 들었나보네. 나는 어색하게 웃으며 고개를 작게 끄덕였다. 괜히 민망했다. 얼른 말을 돌려야겠다는 생각에 황급히 오늘 진도에 포함된 페이지를 찾는데, 민형이가 왜요? 라고 물어왔다. 미간 새를 슬쩍 좁히는게 눈에 들어왔다. 나는 그 기에 눌려 고개를 숙이며 침을 꾹 삼켰다. 



“어? 아니 그냥 뭐.. 주위에 남자가 없으니까.. 하하.”



마음 같아선 문제집에 머리를 쳐박고도 남았다. 민형이가 나를 뚫어지게 쳐다보는데, 세상에 정말.. 얼굴이 이렇게 화끈할 수가 없었다. 부끄러운 일은 아니지만 상대가 이민형이라 그런 것 같다. 그냥 그 남자가 나 마음에 든다고 해서~! 라고 할 걸 그랬나. 빨리 문제가 나와야 이 민망한 얘기를 끝내고 수업을 시작할텐데 손이 영 말을 안 듣는다. 아놔 214페이지 왜 이렇게 안 펴져...(ノ`Д´)ノ  녀석은 이런 내 속을 아는지 모르는지 레몬에이드를 한 모금 쭉 빨아마시더니 조용히 한 마디 중얼거렸다. 그런 거 안 해도 있을텐데. 굳이 대상을 말하지 않아도 알아들었다. 아냐 민형아.. 너가 몰라서 그래. ..없어….(울컥) 있었다면 나도 오늘 화장을 하면서 곧 있을 만남에 아자아자 파이팅 따위를 외치지 않았겠지. 그래도 이과 길을 걸었다고, 주위에 남자는 나름 많았지만.. 그래도 없다. 정재현보다 좋은 남자가 없어.



“그 형은 알아요?”

“누구? ..정재현?”

“네.”



생각을 하면 안되는 걸까. 바로 입 밖으로 터져나온 이름에 나는 페이지를 넘기던 속도를 늦췄다. 한 장 더 넘기자 214페이지가 나왔다. 그러고보니 페이지 수 마저 정재현 생일이네. 문득 얼굴이 떠올라 테이블 밑으로 떨어뜨린 손을 꼼지락 거렸다. 민형이는 말 없이 그런 내게 시선을 뒀다. 나는 또 한 번 어색한 웃음을 터뜨리며 시선을 돌렸다. 



“걔는 몰라. 내가 말을 안 해서.”

“..”

“민형아. 이 문제부터 풀어볼래? 저번에 너가 틀린 거랑 비슷한 문젠데.”



아무렇지 않은 척 수업을 진행했다. 민형이는 내 말에 제 앞머리를 뒤로 쓸어넘기더니 곧 네, 답 하며 샤프를 들었다. 막힘 없이 슥슥 문제를 풀어나가는 민형이를 눈에 담았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그 위에 정재현이 차오른다. 걔는 내가 자기를 좋아하는 것도 몰라. 작게 입술을 깨물었다. 정재현은 목요일. 그러니까 그렇게 친구라고 선을 그었던 그날 후로 만난 적이 없었다. 그날 밤에 녀석에게서 자? 라고 메세지가 왔었는데, 내가 아니, 라고 보낸 답장을 확인했음에도 불구하고 돌아오는 답 또한 없었다. 전화가 오지도 않았고, 학교에서도 보질 못했다. 어느 순간에는 나도 모르게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그렇다고 내가 먼저 연락을 하지는 않았다. 지금 상황에서는 이대로 지내는게 더 좋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탁. 민형이가 샤프를 내려놓는 소리에 정신이 번쩍 들었다. 벌써 다 풀었는지 문제집을 내 쪽으로 내민다. 아, 진짜 수업해야지. 정신 차리자. 나는 두 눈을 꾹 감았다 뜬 후 펜을 들어 민형이의 문제풀이를 확인했다. 당연하다는 듯이 정답이었다. 






피치 크러쉬 !
24





장시간의 수업이 끝났다. 늦은 시간만큼 수업을 더 하는 바람에 소개팅 장소까지 또 뛰어야 할 판이었지만 아무렴 상관 없었다. 우리 민형이가 훠얼씬 더 중요하니까٩(ˊᗜˋ*)و! 근데 오늘은 무슨 일인지 평소보다 계산 실수가 잦았다. 저도 그게 마음에 들지 않았던 건지 수업 내내 예민한 얼굴을 해서 민형아 이것도 틀렸어.. 라고 말해주기가 미안할 정도였다. 첫 문제는 잘 풀어놓고 왜. 이제 수능이 정말 얼마 남지 않기도 했고 며칠 전 가출까지 했던 아이라 더 걱정이었다. 나는 힘내라는 의미로 민형이의 어깨를 두어번 두들겨준 후 가방을 챙기다 고개를 들었다.



“민형아. 나 오늘 괜찮아? 어때?”



눈을 크게 떠보였다. 나 오늘 남자 만난다고 속눈썹도 붙혔는데. 괜찮다고 말해주기만 해도 조금 더 편하게 약속 장소로 갈 수 있을 것 같았다. 공들여서 꾸민 값은 해야지! 내가 왜 늦었는데…!(흠칫) 민형이는 제 가방을 챙겨 일어나더니 무심한 눈으로 나를 바라봤다. 내심 저 입에서 호박에 줄 긋는다고 수박 될 것 같아요? 같은 말이 나올까 조마조마 했다.



“..그냥 평소랑 똑같아요.”

“헐. 그럼 안되는데.”



하지만 민형이는 매우 미적지근한 답을 내놓았다. 아니 평소랑 똑같으면 내가 속눈썹을 붙힌 의미가 없잖아. 눈썹도 더 집중해서 그렸는데...T^T 나는 울상을 지으며 가방 지퍼를 잠갔다. 지하철 물품 보관함에 이 백팩을 넣어놓고 화장실에서 더 열심히 화장을 수정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약속 시간까지 40분 남았는데…. 내가 손목 시계를 확인하며 그런 생각을 할 때 즈음, 민형이가 나를 보며 다시 입을 뗀다.



“선생님 평소에 예쁜데요.”

“..”

“오늘도 예뻐요.”






피치 크러쉬 !
24






[성경아 나 지금 도착]



아슬아슬하게 세이프 했다. 나는 성경이에게 짧은 문자를 남긴 후 아까 받아놨던 번호로 바로 전화를 걸었다. 카페에 들어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머리를 다듬으며 심호흡을 했다. 잘하자 김여주. 민형이도 예쁘다고 해줬잖아. 신호는 얼마 가지 않아 끊겼다. 곧 여보세요? 하는 중저음의 목소리가 수화기를 타고 넘어왔다.  



“남..주혁씨 맞으세요?”

-아, 네 맞아요 여주씨. 도착하셨어요?

“네. 지금 카페 들어왔는데..”



아까와는 다르게 사람이 많은 카페 안으로 들어서며 주위를 둘러봤다. 그러다 저 멀리 내 쪽을 향해 손을 들어보이는 남자가 시야에 걸렸다. 저 지금 손들고 있어요. 보이세요? 뒤이어 들리는 말에 나는 그쪽으로 가겠다고 답한 후 전화를 끊고 빠른 걸음으로 남자를 향해 걸어갔다. 긴장되는 마음에 또각 거리는 하이힐 소리가 제일 크게 귓가를 찔렀다.



“안녕하세요. 김여주라고 합니다.”



덜덜 떨리는 손을 맞잡으며 꾸벅 첫인사를 내뱉었다. 끌어올린 입꼬리는 분명 어색할 거다. 성경이의 말대로 가까이에서 마주한 남자, 그러니까 남주혁이라는 사람은 정말 준수한 외모를 가지고 있었다. 와씨.. 햄버거 햄버거 햄버거. 키도 정말 커서 힐을 신었는데도 올려다봐야 했다.



“여주씨 반가워요. 남주혁이에요.”



씩 웃으며 내게 손을 내민다. 나는 그 손을 한 번, 주혁씨의 얼굴을 한 번 본 후 얼른 손을 잡았다. 성경이한테 얘기 들었어요. 악수를 하며 그런 말을 하자, 반댓손으로 입을 가리고 웃더니 그.. 여주씨..! 라며 말 끝을 흐린다. 그에 나는 고개를 갸우뚱 거리며 눈을 끔뻑였다. 뭔가 싶어 가만히 보고만 있는데, 잠시 제 턱을 만지작 거리던 상대가 더욱 환하게 웃어보인다.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24 | 인스티즈


“저 기억 안 나세요?”



예..? 이 구닥다리 작업 멘트는 뭔가 싶었다. 근데 이 사람이 나한테 이런 멘트를 날릴 이유는 없잖아. 나는 당황하며 눈을 굴렸다. 뭐지. 내가 이 사람을 기억 해야 돼? 내가 기억할만한 남주혁은 초등학교 때 얼짱 투표 1위했던 남주혁밖에 없….



“..”

“..히.”



나는 끝내 입을 떡 벌렸다. 그러고보니 그때 그 남주혁 얼굴이 보이는 것 같기도 하다. 뭐야, 진짜 그 남주혁이라고? 머릿속이 혼란스러워 어어.. 하고 말을 얼버무리자 히히 웃던 모습이 쐐기를 박아버린다. 오랜만이다 김여주. 나 전학 간 후로 처음 보는 건데, 잘 지냈어? 라고. 그에 결국 두 손으로 입을 막으며 히익 소리를 냈다. 진짜 그 남주혁이잖아..! (;◔д◔)



“야.. 너 뭐야?”

“미안. 놀랐어?”

“아니.. 아니 너.. 와 야 너.. 잘 지냈..? 아니 그러니까 이게 지금 무슨 상황이지?”



그럼 놀라지 너 같으면 안 놀라겠냐? 목구멍까지 차오른 말을 꾸역꾸역 넘기며 남주혁을 바라봤다. 그러니까 이 햄버거 햄버거 햄버거가 내 초등학교 동창 남주혁이라 이거잖아. 근데 우리는 지금 소개팅을 하려고 만난 거잖아. …진짜 뭐야 이거(당황) 횡설수설하며 상황 파악을 시도하는 내 어깨를 남주혁이 잡았다. 일단 앉자. 앉아서 얘기하자. 그에 나는 홀린듯 자리에 앉아 뚫어지게 녀석을 바라봤다. 그때 걔가 이렇게 컸다니. 잘생긴 건 정말 여전했다.



“뭐 마실래?”

“어? 아냐. 내가 살게.”

“됐어~ 너한테 이런 식으로 연락한 것도 미안한데 커피는 당연히 내가 사야지.”



여기 녹차 프라푸치노 맛있는데, 그걸로 사올게. 남주혁은 그렇게 말을 하더니 바로 카운터로 걸어갔다. 보폭이 커서 금방이었다. 나는 그 뒷모습을 멍하니 바라보다 이를 바득 갈았다. 야씨, 내가 이거 때문에 하이힐 신고 치마도 입고 머리도 말고 화장도 더 열심히 했는데(ノ`Д´)ノ!!! 그래, 커피 당연히 너가 사야겠다. 야심차게 만난 소개팅 상대가 초등학교 동창이라니. 잘하자 잘하자 아침부터 굳게 다짐했던 것이 와르르 무너져내렸다. 연애 물 건너갔네. 당장이라도 핸드폰을 꺼내 이성경에게 콜라 폭탄을 투척하고 싶었지만 [어때? 얘기 중이야?] 라고 문자를 보낸 성경이에게 나중에 말해주겠다 답장을 보낸 후 다시 남주혁에게로 시선을 돌렸다. 계산을 끝낸 건지 다시 이쪽으로 걸어온다.



“잘 지냈어?”

“어 나야 뭐.. 너는? 아니 근데, 성경이는 알고 있는 거야?”

“이성경은 몰라. 걔가 오늘 왔어야 했는데 갑자기 못 온다고 해서 얘기를 못했어.”

“아니 그럼 너 왜 나 소개.. 시켜 달라고 한 거야? 그때는 나인 거 몰랐어?”



남주혁이 자리에 앉자마자 궁금한 것들을 다다다 날렸다. 남주혁은 그런 나를 보며 눈을 몇 번 깜빡이더니 머리를 긁적인다. 



“사진 보자마자 내가 아는 김여주구나 했지. 그래서 이성경한테 연락처 좀 알려달라고 했더니 왜 궁금하냐고 물어보길래 홧김에.. 예뻐서 소개받고 싶다고 했어.”

“홧김에? 왜 홧김에?”

“그게 내가..”

“..”

“내가 이성경 좋아하거든.”



.. (о゚д゚о). 오늘 하루 남아나는 멘탈이 없는 것 같다. 이 폭탄 발언은 뭘까. 나는 마신 것도 없는데 쿨럭 거렸다. 남주혁은 민망한 건지 제 큰 손으로 얼굴을 감싸며 으아.. 앓았다. 거의 10년 만에 만난 동창의 특급 비밀을 만난지 30분도 안되서 알아버리는 기분이란.. 나는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몰라 입술만 벙긋 거리다 천천히 입을 열었다. 



“아니 야. 일단 반가워 야 진짜.. 오랜만이다. 아니 근데 그렇다고 나를 소개 시켜 달라고 하면 어떡해! 좋아한다며!”

“그래서 오늘 셋이 만나면 짠 공개하려고 했는데 이성경이 안 왔잖아.. 하하.”

“어떡할거야 이제.”

“망했지 뭐. 나중에 말하면 이성경한테 등짝 엄청 맞을 거야.”

“..맞을만 하지.”



내가 성경이였어도.. 넌 죽빵이야..(먼산) 그래도 얘가 정재현이랑 같이 놀던 무리 안에서 그나마 제일 정상이었던 애였던 것 같은데 어떻게 저런 멍청한 짓을 할 수가 있지?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아침에 늦잠을 잔 와중에도 열심히 꾸민 게 억울하긴 했지만 성경이에게 대신 잘 말 해줘야겠다 생각하며 남주혁을 바라봤다. 어찌됐든 오랜만에 만난 친구라 반가운 건 사실이었다. 주문했던 음료를 가져온 후  이런저런 얘기를 나눴다. 10 중 9 가 성경이 얘기였다. 언제부터 좋아했냐, 어디가 그렇게 좋냐 물어보자 남주혁은 부끄러워 하면서 술술 말해줬다. 생각보다 더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았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에야 알았댄다. 학생 때는 매일 붙어 다녀서 몰랐는데 다른 대학교에 입학하고 난 후 자꾸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어 그제서야 자기가 성경이를 좋아하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고 한다. 항상 밝은 모습이 너무 좋다고. 같이 있으면 계속 웃게 돼서 좋아하는 것 같아. 녀석은 그렇게 말 하며 푼수처럼 웃었다.



“고백은 할 거야?”

“해야지.”

“..”

“근데 아직 무서워. 걔랑 친구도 못하는 거.”



지금은 이렇게라도 옆에 있고 싶어. 남주혁에게서 내가 보였다. 그냥 계속 보고싶어서, 마음을 숨기기 급급한 거. 지금 내가 하는 짓이였다. 나는 고개를 떨구며 마른 입술을 혀로 축였다. 들키는 순간 친구는 못한다고 단호하게 선을 긋던 정재현이 떠올랐다. 얘랑은 커피가 아니라 소주를 마셔야 될 것 같은데. 2차로 포장마차 가야할 판인데 지금? 씁쓸했다. 우린 어쩌다 친구를 좋아하게 된 걸까. 그것도 제일 친한, 오랜 친구를. 나는 허탈하게 웃으며 음료로 손을 뻗었다. 차가운 감촉이 손끝에 닿았다. 



“넌?”

“나? 뭐?”

“아직도 재현이랑 같이 다녀?”



입으로 가져가던 손을 멈칫 했다. 또. 생각하니까 또 튀어나오네. 아무것도 모르는 남주혁은 순진한 눈빛으로 나를 보고있었다. 내가 여기서 나도 사실 정재현 좋아해, 라고 말 하면 남주혁이랑 얼싸안고 울어도 되는 건가. 그런 얼척 없는 생각이 잠시 들었지만 나는 프라푸치노를 마저 한 모금 마신 후 고개를 끄덕였다.



“같은 대학 다녀.”

“헐 대박. 너 완전 명문대잖아. 거길 같이 갔다고? 대단하다 진짜.”

“아이 무슨..”



그때 별안간 핸드폰이 울렸다. 성경인가 싶었는데, 화면에 뜬 건 민형이의 이름 석자였다. 나는 남주혁에게 양해를 구하고는 바로 전화를 받았다. 응 민형아. 왜? 그렇게 첫마디를 하자 수화기 너머가 잠시 잠잠하더니 곧 민형이의 목소리가 들렸다.



-선생님. 저 모르는 문제 있는데.

“아 그래? 그러면 카톡으로 보내줘. 내가 이따가 집 가서..”

-아뇨, 지금이요.

“..지금?”

-지금 알아야돼요.



(・_・)… 이건 또 뭐냐…. 곧은 음성에 이마를 짚었다. 비록 동창회로 바뀌었지만, 얘는 내가 지금 어딜 와있는지 뻔히 알면서..! 뜬금없는 고집에 난감한 표정을 감출 수가 없었다. 앞에 앉은 남주혁은 뭐냐는듯 고개를 갸우뚱 거렸다. 나는 입술을 벙긋거리다 목을 쓸어내리며 조심히 말을 이었다. 조심히, 이어보았다.



“아 근데 민형아.. 너도 알다시피 내가 지금은 좀..”

-짜증나요.

“어?”

-이거 모르면 다른 거 못 풀 것 같아요. 신경 쓰여서.



저 수능 두 달도 안 남은 거 아시죠. 빨리요. 끊을게요. 하지만 결과는 참담했다. 전화는 눈 깜짝할 새에 끊겼고, 귓가엔 뚜 뚜 신호음만 맴돌았다. 헐. 나는 한 단어로 심정을 요약하며 까맣게 물든 핸드폰 화면을 멍하니 바라봤다. 거의 뭐랄까.. 너가 무슨 소개팅이냐, 얼른 집에 가서 과외비값이나 해라.. 수준이었다. 아니 그거 좀 별표 쳐놓고 다른 거 하고 있으면 되지 못할 건 또 뭐야. 한숨을 푹 내쉬었다. 불만을 내봤자 소용 없었다. 나는 을이기 때문에 지금 집으로 가야했다. 민형님이 원하신다는데, 예, 얼른 설명 해드려야지요.



“왜? 무슨 일 있어?”

“어.. 나 가봐야 될 것 같은데..”

“벌써?”

“내가 과외를 하는데 학생이 급하다고 해서.. 고삼이라 봐줘야 할 것 같아.”



이것만 다 마시고 갈게. 미안하다. 나는 미안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그런 내게 남주혁은 괜찮다며 손짓했다. 오히려 급한 일이면 어서 가보라며 나를 부추기기까지 했다. 아, 만난지 아직 한 시간도 안 됐는데. 아쉬운 마음에 프라푸치노를 마시는 속도를 늦췄다. 번호는 서로 알고있으니 됐고. 나중에 만나면 정말 소주 한 잔 해야지. 그땐 나도 다 털어놓아야겠다. 



“너 지수 기억나?”

“지수? 어. 당연하지. 너 걔랑 연락 돼?”

“어. 나중에 애들 다 같이 만나자. 재현이도 불러. 걔 어떻게 컸는지 보고싶다.”



 아냐. 그때가 되면 제발, 정재현에 대한 마음이 싹 사라져 있기를.






피치 크러쉬 !
24





딸랑. 카페 문에 달린 종 소리가 경쾌하게 손님을 알렸지만 온갖 소음에 볼품없이 묻혔다. 문을 연 태일과 한솔마저 그 소리를 듣지 못했다. 근처에 있는 연습실에서 하루 종일 밴드 연습을 했던 두 사람이었다. 하필이면 음료 내기 가위바위보에 져서 귀찮은 걸음을 했더랬다. 



“야, 뭐 마실래?”



바지 주머니에서 지갑을 꺼내며 시큰둥 묻는 한솔의 옆에서 태일은 아무거나, 를 시전했다. 그에 한솔은 질색하며 미간을 좁혔다. 맨날 아무거나래. 하지만 태일은 상관하지 않았다. 제 취향이라면 잘 알고있는 한솔이니 알아서 잘 주문할 거라 믿었으니까. 한솔과 마찬가지로 뒷주머니에서 대충 지갑을 꺼내던 태일의 시야에 문득 저 멀리 앉아있는 사람이 담겼다. 주문을 기다리는 줄이 길게 늘어섰는데, 태일은 그 줄 끝에서 잠시간 그 대상을 바라봤다.



“..우리 다른 데 가자.”

“뭐야. 왜.”

“저기 여주 있어.”



이렇게 멀리서 봐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사람. 태일의 입에서 나온 이름에 한솔의 고개가 빠르게 돌려졌다. 그리고 그 시선은 다시 태일에게로 머물다 곧 가자, 하는 말과 함께 먼저 등을 돌렸다. 태일은 혹시나 눈이라도 마주칠까 애써 시선을 떨군 채 한솔을 따라 카페를 나갔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었다. 그래도 나름 괜찮게 지낸다고 생각 했었는데, 얼굴을 보니 그것도 아닌 듯 했다. 목울대가 시렸다. 여전히 예뻤다. 

태일은 여주의 번호를 지웠지만 그 번호를 외워버려 소용히 없었다. 그래서 술을 마시기 전에는 아예 핸드폰을 꺼놨다. 여주가 자주 가던 음식점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그쪽으로는 잘 다니지 않았다. 그렇게 좋아하던 하늘을 달리다는 더이상 듣지도, 부르지도 않았다. 그 노래를 부를 때 제일 생각이 났기 때문에.



“여주네 아파트 운동기구, 진짜 좋은 거 알아?”

“..뭔 소리야 갑자기.”

“운동하러 매일 가고 싶었어.”



쓰게 웃었다.

 



















여러분 오랜만이죠ㅠㅠ 분량 조절을 실패 했습니다T^T
오랜만에 태일이가 나왔는데.....(말잇못)
어제 올리고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늦어졌네요 따흐흑.. 하루 늦었지만 엔씨티 유의 데뷔 1주년 너무 축하합니다 와아~~♡ ♡♡ ♡♡
다음 편 최대한 빨리 들고 오겠습니다. 제 마음만큼은 이미 완결이에요...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암호닉다음주 토요일 오후 1시 27분까지 받겠습니다.

암호닉을 신청해주신 분들한테만 완결 후 메일링을 해드립니다.

신청은 ↓공지사항↓ 에서 해주세용. 감사합니다.


REMEMBER 0416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대박 미쳤다
7년 전
독자3
네잎클로버예요! 드디어 오셨군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
보고올게요ㅠㅅㅠ
7년 전
독자29
정재현 이 바보야... 여주도 너랑 같은 마음이라고 바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바보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냥 확 고백해버리라구8ㅅ8
7년 전
독자30
민형이 정말 여주 때문에 담배도 끊고ㅠㅅㅠ 딸기맛 사탕 먹는 미뇽이 넘 귀엽구요ㅠㅠ 레몬에이드 귀엽구요ㅠㅠ 질투하는 것도 귀엽네오ㅠㅠ 민형아 빨랑 수능 끝나고 와라ㅠㅠㅠ
7년 전
독자32
30에게
뭐야 문태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태일 너무 오랜만이라서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드디어 태일이가 또 나오는군요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찌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32에게
마음만큼은 완결이라니8ㅅ8 이제 정말 완결이 얼마 남지 않았군요ㅠㅠㅠㅠㅠㅠ 피크 몬잃어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
❤️피치향❤️이에요 작가님(⁎˃ᴗ˂⁎) 저 암호닉 적는 거 진짜 해보고 싶었는데! 선댓 날려놓고 이제야 제대로 보고 댓글 다네요 피치 크러쉬 진짜 그리웠어요(⑉꒦ິ^꒦ິ⑉) 처음에 여주가 성경이한테 남자 소개받는다 길래 진짜 온몸으로 막고 싶었어요 바흐흑 근데 그 상대가 주혁이라서 예전에 여주 좋아했기도 하고 잠깐이었지만..? 불안해서 진짜! 잘 되는 줄 알았는데 다행히 성경이를 좋아하는 거였고 심장이 아주 그냥 쫄깃쫄깃 해졌어요..! 그 와중에 민형이 질투 너무 귀엽고ヽ(;▽;)ノ 태일이는 아련 터지고(ノ´д`) 재현이랑은 언제쯤 마음이 통할까요 빨리 둘이 꽁냥거리는거 보고 싶어요! 여주는 누가 뭐래도 재현이랑 잘 돼야 합니다! 남녀 사이에 친구는 없어 바보들아! 좋아한다는 말이 어려워! 마! 오늘도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 ᵕ `͈ )◞❤️
7년 전
독자71
분량도 진짜 최고에요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독자5
ㅅㄷ
7년 전
독자10
아레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눙물 날 번 했네요.. 민형이도 너무 귀엽고... 태이리 너무 슬프구.. 쟇ㅎ니 스윗 ㅠㅅㅠ 진짜 너무 잘 보고 갉ㅣ여!!
7년 전
독자6
ㅅㄷ
7년 전
독자8
베리예요ㅜㅜㅜㅜㅜㅜㅜ 왜 모르는거야 둘이 같은 마음인데ㅜㅜㅜㅜㅜ 안타까워서 눈물이 날 거 같습니다ㅜㅜㅜㅜ
7년 전
독자9
크림치즈빵이에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전부 너무 찌통이에요ㅠㅠㅠㅠ다 행복했으면 좋겠는데ㅠㅠ그게 안되니까ㅠㅠㅠㅠ너무 슬프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
피치크러쉬 ㅠㅠㅠ 기다렸습니다ㅠㅠㅠ 역시ㅠ오늘도 민형이 질투 넘나 열일 ㅠㅠㅠ♥
7년 전
독자12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최고야짜릿해자몽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재현니 너무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민형이도 맴찌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민형이는 저랑 이어지는걸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시험기간에 공부도 안하고 피치크러쉬로 힐링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
닻별이에요!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 비회원이었던 제가 회원이 되어서 이렇게 댓글을 달게 되네요ㅠㅠ 여주 바부... 재현이랑 민형이 둘 중에 누구랑 이어질지 진짜 모르겠어요ㅠㅠ 작가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4
햇찬아사랑해에요 !! 아 민형아 민형이가.. 저는 남주혁ㄹ한테다털어놓고 포장마차를기대햇늗데말이죠..징투퍽팔.. 빨리재현이랑털어놓고 러뷰러뷰러뷰핵으면조켓어요 !헤헤레ㅔ헤 작가님오능날씨도좋은데 나머지좋은하루보내세요!♡
7년 전
비회원123.105
매니악이애오자까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6
마드리스입니다! 아 주혁이가 동창이었다니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네여 우리 민형ㅇ이 질투 더해라 더해줘!!!!! 질투하는 민형이 넘 좋구요.....저도 사실 고삼인데 후....공부하러 가야게써여....작가님 글 보고 힐링하고 갑니댠❤❤❤
7년 전
독자17
맑으리 이에요
민형이 정말 귀여워서 어떡하죠....? ㅠㅠㅠ
재현이랑 여주...아... 제발 누구든 먼저 용기내서 고백 해주길.......

7년 전
독자18
뿌뿌입니당! 주혁이가 동창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저는 왜 저런 동창 없는거죠ㅠ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ㅠ 미녕이 질투 기여워ㅜㅜㅜㅜㅜㅜㅜㅠ
좋은 글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19
치즈밥입니다!ㅜㅜ
ㅜㅜㅜㅜ질투하는 민형이ㅜㅜㅜㅜㅜ 너무 대박적으로 귀여운거 아닌가여?ㅜㅜㅜㅜ
재현이랑 여주도 빨ㄴ리 서로의 마음이 같다는 것을 알아채길 바라는 마음뿐입니다ㅇ<-<

7년 전
독자20
샤샤맠이에요!민형이가 질투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재현이가 얼른 여주에게 마음을 고백해서 둘이 같은 마음이었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네요!

7년 전
비회원 댓글
뿌앱입니다! 아ㅠㅜㅠㅠㅠ 어떡해요ㅜㅠㅠㅠ 여주가 진짜 누구랑 이어질지 모르겠어요ㅠ퓨ㅠㅜㅠ 솔찌키 누구랑 이어지든 좋은데 개인적으로 재혀니ㅠㅠㅠㅠ 너무 찌통이라서ㅠㅠ 안타까워요ㅠㅜㅜㅜ
7년 전
독자22
wuwu에요
문태일 뜬금없이 나타나서 뭐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미치겠ㅅ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도대체 누구랑이어지는거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뜨자마자 기분좋아서 날뛰었네요ㅠㅠㅠㅠㅠ 보는내내 이거 다 보면 아까울거같아서 스크롤도 엄청 천천히한 .. 재휸쓰 얼른 이어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작가님 맘도 넘 예쁘게 밑에 리멤버0416까지 ,, 최고다 최고 !!!!!!! 담편 빨리나오길 기다리고있겠습니다 !!❤️ㅂ❤️

7년 전
독자24
[복이]로 암호닉신청합니당 !!
하 ㅠㅠ 주혁이로인해 여주도 어서 재현이에대한마으을 더 확실히하고 ㅠㅠㅠ 잘 됐으면 좋겠어요 ㅠㅠ

7년 전
독자25

7년 전
독자70
작가님 마리예요ㅜㅠㅜㅜ 세상에 어모나 진짜 저는 박력 연하가 너모 좋습니다... 민형으아!!! 이민혀엉!!!! 세상에 진짜 넷 다 너모 찌통이라 뽀뽀해주고 싶네요... 포옹해주고 싶고... 하지만 불가하지만... 그래도 하고 싶... 대신 작가님께 사랑의 뽀뽀를 남기고 가요... 춉
7년 전
독자26
뿡빵이에요!!!아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ㅠㅡㅠ 재휸쓰 여전히 찌통인데 스윗하네요 ㅠㅠㅠㅠ흑흑흑
7년 전
독자27
자까님 젤링입니다 ㅠㅠㅠㅠㅠㅠ 후 여주와 재현이의 짠내나는 로맨스...☆ 언제쯤 이어질까요...☆ 민형이는 오늘도 훅 들어오고 태일이는 오랜만에 보는데 너무 짠하고 ㅠㅠㅠㅠㅠ 마지막에 태일이랑 한솔이 나오는 장면에서 저 울었잖아요 . . . 정말 작가님 이런 글은 오예입니다 사랑해요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28
뽀로링이에요ㅠㅠㅠ
미녕 질투 뭐야..최고 기여워ㅠㅠㅠㅠ계속 해줘ㅠㅠㅠ아니 재현니랑 여주 왜 삽질해 둘다ㅠㅠ너넨 행복해질 권리가 있다고ㅜㅜㅜㅜㅜ고백해(짝)고백해(짝)

7년 전
독자31
투비뚜에요! 재현이 멍춍이 여주 똥멍쳥이ㅠㅠㅠㅠㅠ둘 다 같은 마음이라구우ㅠㅠㅠㅠㅠㅠ 빨리 꽃길을 걸어보라구ㅠㅠ!! 제발ㅠㅠ
7년 전
독자34
초코쿠키예요! 아닛 소개팅남이 주혀기엿을줄이야... 그와중에 미녕이 너무 귀엽고 끄으.. 근데ㅠ태일이는 너무 찌통...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33.52
쩔어주자임다 아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넘 답답허구 쌍방 맴아파여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보니까 더 아련하네욥..★
7년 전
비회원91.126
뜨흡 낭자입니다ㅠㅠㅠㅠ 우리 쥬혀기... 성경이를... 러브러브했던 거시야...! ㅋㅋㅋㅋ큐ㅠ 민형이가 한 말이 이렇게도!!!! 설레게 합니다 저를!!!!!!!!!!!! 후우 진짜... 민형이... 너이자식... 근데ㅠㅠㅠ 진짜 재현이가 한 말 마음에 넘 깊게 박혀서 내가 다 쓰려요ㅠㅜㅠ 이 바부들ㅠㅠㅠㅠㅠㅠ 모어이ㅜㅜㅜㅜ
7년 전
독자35
0209에요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랑 여주ㅠㅠㅠㅠㅠㅠ 뭔가 씁쓸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65.108
거기celebrity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오늘편은 뭔가 찌통ㅠㅠㅠㅠㅠ 빨리 여주랑 재현이랑 알콩달콩하길ㅠㅠㅠㅠㅠㅠㅠㅠ 태일이도 찌ㅠㅠㅠㅠ통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8.93
daydream이에요 진짜 오랜만이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제발 둘다 빨리 알아챘으먄 좋겠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
헐 태일아...
7년 전
독자37
2.6입니다 작가님 기억 하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작가님 보고싶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 팍팍한 현생에 한 줄기 빛이 피치 크러시였다구요ㅠㅠㅠㅠㅠ 금방 와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주혁이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식빵이에요 으헝 마지막 태일이 찌통 ㅜㅜㅠㅠㅠ 중간에 민형이가 질투하는 거 맞죠? 넘 귀엽 ㅠㅜㅠㅠㅠㅠㅠㅜㅠ 여주랑 재현이 언제 누가 먼저 고백하는 거죠..ㅠㅜㅠㅠㅠㅠㅜㅜㅠㅠ 이번 글도 잘 읽고 가욤 ㅠㅜㅠㅠㅠ 사랑해요 ♥
7년 전
독자39
잠시만요 작가님... 아우 안녕하세요 뽁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정재현 뭐하는거야... ㅠㅠㅠㅠㅜ 근데 저같아도 많이 고민 될것같아요...8ㅅ8... 그래도 너네는 사겨야하지 않을까?... 그나저나 중간에 상철선배 보고 절레절레 했습니다... 여기서도 민폐라니... ㅠㅠㅠㅠ 민형이 예민한게 저는 왜이렇게 좋을까요?... 짜증나요 할때 심장이 터졌어요... 아직도 여주 번호 외우고 있는 태일이도 아련하고... 진짜 요즘에 현생도 제대로 못살았는데 작가님 글 보고 다시 다잡고 다음편을 기다려야겠어요...ㅠㅠㅠ 좋은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
7년 전
독자40
빵자럽이에요오오우 ㅜㅜㅜㅜ 진짜 재현 태일 민형 너무 스윗해서 정신을 차릴 수가 없어요... 제가 저 입장이었으면 행복해서 벽뿌셔 스엠뿌셔 지구뿌셔 ㅜㅜㅜ 작가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41
핱 입니다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한지 얼마 안 되었지만 매일 피치크러쉬의 여운에서 헤어나올수없어 읽고 또 읽고 앓고 있었는데 이렇게 오시다뇨ㅠ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재현이랑 서로 마음 모르는거 너무 마음아프구.. 태일아.. 민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맴찢이에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2
와 작가님... 초코쨈이에요ㅠㅠㅠㅠㅠ 너무너무 기다렸는데 피치크러쉬 뜨자마자 달려왔네요.. 탤이 너무 오랜만이고ㅠㅡㅠ 중간에 민형이 계속 질투하는거 왤케 귀엽죠ㅜㅜ 여주 소개팅 나가서 공부 집중 못하다가 카톡보내고 하는거 상상하니까 넘 귀엽네요ㅎ 이런 민형이가 넘 찌통이지만 8ㅅ8 여주랑 재현이도 빨리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ㅠ 글 잘 읽고 가요!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3
유덥가자에요!
으아 세상에ㅠㅠㅠㅠ 이번 편 뭔가 기분이 묘하네요. 이미 오래전부터 여주를 좋아한 재현이와 그런 재현이를 좋아하지만 재현이와는 우정이라고 생각해서 계속 부정하려는 여주, 진전이 있는 듯 없는 듯 매번 남자만나는 상황을 함께하는 민형이, 마지막으로ㅠㅠㅠ 운동기구ㅠㅠㅠ 이야기로 제 마음을 아프게 하는 태일이까지ㅠㅠㅠㅠㅠ 아 작가님ㅠㅠㅠ 태일이 한동안 안나와서 잊고있었는데 너무너무 마음이 아파오ㅠㅠㅠ 여주를 아직도 많이 좋아한다는 걸 느낄 수 있는 문장이였던거같아요, 여주네 아파트 운동기구 좋다는 것과 쓰게 웃었다는 것. 그리고 재현이는 어떤 기분이였을까요? 여주가 친구냐고 물었을때.. 처음 시작할때부터 쭈욱 재현이를 밀어왔고 재현이의 짝사랑의 끝이 보이는 이시점에서 재현이도 많은 생각을 했을것같아요. 아니면 재현이가 눈치를 챘을까요?

오늘도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14.92
임녕입니당당~ 작가님 진차 오래만이에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만인지 가늠 xx... 피치 크러쉬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랑 여주 삽질만 해서 넘나 안타까워서 눈물 줄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는 존재 자체로 눈물 줄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문태일 오랜만이라서 눈물 줄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4
헐 대박 작가님 스윗쟨이에요ㅠㅠㅠ아 일단 좀 울겠습니다ㅠㅠㅠ작가님 글 올라와서 너무 기쁘구요ㅠㅠㅠ오늘도 역시 재현이와 여주는 서로의 마음도 모른 채 마음 아파하네요...찌통...절대 둘이서의 힘으로 서로의 마음을 알지못할것같으니 누가 좀 나타나서 행복하게 해줘야할것같아요ㅠㅠㅠ얼른 행복해라ㅠㅠㅠㅠ오랜만에 나온 우리 태일이도 너무 마음아프구 질투하는 민혁이는 너무 귀엽구ㅠㅠㅠ아 그냥 다 좋습니다ㅠㅠㅠㅠ역시 피치크러쉬는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네요!!최곱니다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하구요 좋은 봄 보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독자45
시미니는사랑둥이입니다! 오늘 태일이 와... 태일이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도 찌통인데 태일이는 더 찌통 ㅠ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재현이랑 서로의 맘 모르는 것도 찌통이고ㅠ오늘은 그냥 찌통파티네요... 모두 다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은 없겠죠 ㅠㅠㅠ 여주가 3 명도 아니고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속상해요 태일이랑 민형이도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46
작가님 지방이 입니다
작가님 정말 기다렸어요ㅠㅠㅠ
피크없는 삶...무의미한 삶...
이번편도 역시나 기다린 보람이ㅠㅠㅠ
질투하는 민형이ㅠㅠㅠㅠ드디어 나타난 태일이ㅠㅠㅠ재현아 고백해! 짝! 고백해! 짝!

7년 전
비회원244.176
작가님 !!!! 주제와 주체가 전부 이민형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세상에 재현아 너랑 여주랑 가튼 마음이라고...(벽부숨)... 헉 주혁이가 동창이라니 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성경이 좋아하구나 이거 완전 여주 재현이랑 같은 처지네요...(눈물 훔치고) 태일 ㅠㅠㅠㅠㅠㅠㅠ 문탤 오랜만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아 이민형 ㅠㅠㅠㅠㅠㅠㅠ 질투... 너무 귀여ㅜ어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잘 보고 ㅅ있어요!!
7년 전
독자47
[나나윙윙]입니다!! 으아ㅠㅠ작가님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얼마나 기다렸다구요ㅠㅠㅠㅠ오늘편도 역시나 설레네요...민형이 넘귀여워버리기...복받은 여주 ㅠㅠㅠㅠ
7년 전
독자48
[디어] 로 암호닉 신청해요 !

엉엉 작가님 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 아니 진짜 재현 .... 이게 무슨 일입니까 .. 제발 ㅠㅠㅠㅠ 아니 이거 ..... ㅇ어엉ㅇ 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은 마음이야 ... 잘되자 이제 제발 ㅡ...ㅜㅜㅜㅜ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
밝게빛나라 입니다!!!
꺄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재현이랑 여주 여전히 간질간질하네여ㅠㅠㅠㅠㅠㅠ이 간지러움 그리웠어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8ㅅ8

7년 전
독자50
민트초코에오ㅠㅠ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 와 진짜 남주혁군이 친구한테 관심 있어서 다행이지..진짜 또 더 복잡해질라나싶어서 엄청 심각하게 읽고 있었는데 8ㅁ8 입가에 미소 사르르 ㅋㅋㅋㅋㅋ 재현이랑 여주는 왜이렇게 서로 왜 알아채지를 못 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따흐흑 질투하는 민형이도 너무 귀엽고 짠하고..태일이도 짠하고 8ㅅ8 ..... 오늘도 간질간질하게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51
무민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일이는 간만에 나왔는데 여전히 찌통이네요... 민형이 질투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바보 재현이 바보 여주 얼른 서로의 마음을 깨닫고 예쁘게 만나면 좋겠어요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52
드디어 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흐구둘이 언넝 고백해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3
[골로깔리]예요!! 오랜만이에요 진짜 주혁이랑 개입해서 오해 생기면 어쩌지 했는데 작은 해프닝... 물론 조그마한 오해는 생길 것 같은데 민형이 혹시 소개 받는다고 질투해서 저런 건가요 ㅋㅋㅋㅋㅋ 귀요미... 신경 쓰이면 안 되는데 ㅠㅠ 오늘도 재미있게 읽었어요!
7년 전
독자54
헐헐 작가님ㅜㅠㅠㅠㅠㅠ 라면먹고싶다입니다ㅜㅜㅜ 알림이 와있어서 얼마나 놀라고 행복허고 기쁘고 오만가지생각이 다 들었어뇨ㅜㅜ 체했다고하니 바로 달려오는 재현이한테 한 번 반하고 소개팅한다고 질투하는 우리 민형이에 또 반하고 오랜만에 나온 태일이에 한 번 마음이 찡ㅎㅆ습니다 오랜만에 작가님 글을 보니 힐링되는것같아요ㅠㅜ 너무 감사하구 사랑하고 또 사랑해요♡
7년 전
독자55
뿜뿜이입니다ㅠㅠㅠㅠ세상에 진짜 제가 저래봐서 아는데 친구였다가 마음을 밝히고 만나자니 나중에 좋은사람을 잃는거같고 그래서...정말 너무 힘들어요 그런거는ㅠㅠ
7년 전
독자56
아 문태일선배ㅜ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가많이 좋아해요ㅠㅠㅠㅠㅣ
7년 전
독자57
리여니예요ㅠㅠㅠㅠㅠㅠㅠ아 재현이나 여주나 둘 다 친구 잃을까봐ㅠㅠㅠㅠㅠㅠ아 아니야ㅠㅠㅠㅠㅠ여주랑 재현이가 삽질그만하고 얼른 알콩달콩 했으면 좋겠어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오랜만에 오셨네여 자까님❤️ 연우입니당 왜!!!!왜!!!!!! 니들만 모르는거야 이 멍츙이들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둘이 행쇼해서 햄 볶는게 보고 싶어여ㅠㅠㅠㅠㅠ 이 와중에 우리 미녕이 질투 하는거 오ㅑ이렇게 귀여운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화로 빨리 오세영 기다리고 있을게여!!!!
7년 전
독자59
갈맹이눈썹이에요!!작가님도 오랜만이고 탤이도 오랜만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 다음화도 또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60
[금귤] 신청할게용!!!!
얼마전에 다 정독 했습니당 작가님 기다렸어요.... 진짜 너무 재밌어요❤️❤️

7년 전
독자61
작가님 안녕하세여!! 해맑음이에요 정말 오랜만입니다ㅠㅠㅠ 민형이 뭔데 설레죠...하..너무귀여워요ㅠㅠ빨리 재현이가 여주의 맘을 알아채고 둘이 알콩달콩한 모습보고싶네용 작가님 좋은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20.109
유레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랜만이에여 피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본 사이에도 계속되는 여전한 남녀주인공의 삽질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 질투는 여전히 귀엽고...... 재현이는 여전히 짠내나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주혁이 만났네요!! 예쩐에 주혁이가 여주 좋아하지않았.....나....? 애기때의 그 귀여운 감정... 왜 전 주혁이가 전학이 아니라 유학인지 알고있었지....ㅋ.ㅋㅋㅋㅋㅋ..... 문태일ㅠㅠㅠㅠㅠㅠㅠㅠ태ㅠㅠㅠㅠㅠㅠ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오랜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보고싶었어요..... 태일이도... 피크도......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2
아ㅠㅠㅠㅠㅠㅠㅠ재현아 용기를 내줘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형이도 너무 귀얍고ㅠㅠㅠㅠㅠ태일이는 안쓰럽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3
작가니뮤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이런 설레는글 써주샤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 질투하는건가요 민형이ㅠㅠㅠㅠㅠ 아 긔여워라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제발여주가 재현이 좋아하는 마음 숨기지않고 티냈으면 좋겠어요ㅠㅠㅜ엉엉 ㅠㅠㅠ
7년 전
독자64
슬보미에요!
후엥ㅇㅇ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보고싶었습니다 사실 재현이의 또 다른 경쟁상대가 생기면 어쩌나 싶었는데 성경이를 좋아하는 주혁이라 안심했네요!! 오늘도 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65
탱귄이예여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다 부쨘해....ㅠ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66
어유ㅠㅠㅠㅠ어떡해요ㅠㅠㅠㅠㅠ민형이도 맴찢 재현이도 맴찢 태일이도 맴찢..ㅠㅠㅠㅠㅠㅠㅠ민형이 질투하는 거 넘 귀엽지만 마음이가 아파요 마음이가ㅠㅠㅠㅠㅠ태이리도ㅠㅠㅠㅠ진짜 다들 안타깝고 하지만 제 기준에서는 태일이가 제일 부쨩해여ㅠㅠㅠㅠ문태이류ㅠㅠ작가님ㅠㅠ시험 기간에 피크라니ㅠㅠ아주 행복하구 현실 도피햇숨니다큐큐ㅠ큐ㅠㅠㅠㅠ다음 화에서 만나요ㅠㅠ!!
7년 전
독자67
새우입니다~! 아아.... 태일 ... 짧지만 너무 가슴이 아파요 ㅠㅠ .... 그리고 여주도 재현이도 얼른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그 민형까지도요..! 오늘도 재밌게 읽었습니다 감사해요 작가님 ♡
7년 전
독자68
저 오늘 처음봐서 2시간동안 피크 정독해써여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하고 올랴여ㅠㅠㅠ
7년 전
비회원180.134
[혤땅] 신청할게욥 아 오늘은 여주도 재현이도 태일이도 찌통인 날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 행복한 날이 빨리 오길 ㅠㅠ!
7년 전
독자69
늘봄입니다♥ㅠㅠㅠㅠㅠㅠ 작가님ㅠㅠ 진짜 피치크러쉬 넘 기다렸어요8ㅅ8 역시 이번화도 최고입니다...(오열) 재현이랑 여주 얼른 서로 마음 알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제가 다 속상한..ㅠㅠㅠㅠ 민형이 질투하는거 귀여우면서도 맴찢이고ㅠㅠ 태일이도 헝ㅇ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 넘 궁금해요!!! 오늘도 잘 읽고갑니당ㅎㅎ 작가님 항상 응원해요♥
7년 전
비회원193.98
아...작가님 저 쏭쏭이에요.. 진짜 오바마다ㅠㅠㅠ 노래도 넘 슬프고 아아아아아 ㅜㅜ 진짜 아니야 이건 너무 슬퍼...태일이 말이 너무 가슴을 아프게해요ㅜㅜ 그리고 거의 완결이 보여서 넘넘 슬퍼요ㅜㅜㅜ 흑 재현이가 여주한테 저 말을 할 때 얼마나 가슴이 아팠을까 민형이는 진짜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소개팅 한다고 했을 때 얼마나.. 가슴이 아팠을까요ㅜㅜ 둘 다 행복했으면 좋겠다,,❤️ 하... ㅠㅠ 작가님 좋은 글 고마워용!!!
7년 전
독자72
손톱달입니다 미녕아 질투난다고 왜말을못해ㅠㅠㅠㅠㅠㅠ 선생님 그 소개팅 안받으면 안되요라고 왜 말을못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쯤 스프라이트샤워를 할수있는겁니까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3
세블리에요ㅠㅠ 민형이 재현이 둘다못잃어,, 주혁찌 나와서 놀랬지만 역싷ㅎㅎ 이성경이랑남주혁케미도 장난아니죠 ㅋㅋ 오늘도잘읽고갑니다 ❤
7년 전
독자74
[나난나]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작가님 글 너무 기다렸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서로 좋아하는데ㅠㅜㅠㅠㅠㅠㅠ너무 안타깝네요...속상해요..오늘도 재밌게 읽었어요~!!!

7년 전
독자75
와..오랜만에 피크 ㅜㅜ 넘 좋아요 태일이도 나오고 한솔이도 나오고...오늘 내용 짱입니다
7년 전
비회원46.242
ㅈr77rㄴi믄 ㄴr쁜ㅅrzrㅁiㅇF..저 설레서 죽어요 심쿵수준이 아니라 심장이 그냥 내려앉았습니닿ㅎㅎㅎㅎㅎ끝날까봐 아껴가면서 읽었어요 ㅜㅠㅠㅠㅠ브금도 내용이랑 잘맞고ㅜㅜ여기나오는 브금들 다 너무좋아서 초록창에 검색하서 다운받아 듣고있어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시험기간인데ㅠ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엔시티의 꽃말이 시험기간이라면서요..?ㅎ잡소리 치우고 오늘내용 진짜 대박이에여 말로 형용불가능임다 진짜 충성하겠습니다 작가님 제 조국하세요 조국을 위해 충성 또 정주행하러 갈까합니다 오마이갓 사랑해요
7년 전
독자76
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 태일이도 델꼬 오고 넘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와중에 주혁이 왜이리 반갑죠ㅋㅋㅋㅋㅋㅋㅋ 질투하는 미녕이도 너무 귀엽구요ㅠㅠㅠ 민형아 여주말고 난 어때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많이 좋아해주고 딸기 사탕이랑 레모네이드도 맨날 사다 바칠게ㅠㅠㅠㅠ 일로와 미녕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 제게 오시면 레모네이드와 딸기 사탕 엄청엄청 사드릴게요!!! 시험 기간이라 너무 슬펐는데 와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77
꾸야입니다!!!!!
7년 전
독자78
망고망고입니다!! 아... 진짜ㅠㅠ 여주 필사적인거 마음 너무아프고 여주가 재현이한테 우린 친구지? 하는순간 제 마음이 철렁하네요ㅠㅠ진짜 마음이너무아파서 주혁이나올때 여주랑같은 처지네ㅠㅠ 하면서 봤는데 태일이...! 태일아ㅠㅠ 운동기구좋아보인다는말로 여주가까이에서 얼굴이라도 보고싶은 태일이 마음이보여서 제 마음이 다 아파요ㅠㅠ
7년 전
비회원173.225
챱챱입니다ㅜㅠ 에휴 재현아.... 여주랑 같은 맘이야 너랑 ㅜㅜㅜㅜㅜㅜㅜ 답답해응.우어엉어 그와중에 또 설레고 갑니다..
7년 전
독자79
희희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작가님이 돌아오시다니 너무 기쁩니다 얼마나 이날을 기다려왔는지 몰라요..❤️ 오늘도 역시나 너무 재밌어요 ٩(◦`꒳´◦)۶ 조금씩 아끼면서 내렸어요ㅋㅋㅋㅋ! 여튼 빨리 재현이랑 여주랑 꽁냥거리는거 보고싶ㄱ네요.. 작가님 이런글 써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7년 전
독자80
뜌입니다ㅠㅠ 대박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ㅠ 남주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통수 거하게 한번 쳤네옇ㅎㅎㅎㅎㅎ 작가님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81
태요미에요 오늘 계속 친구사이에 짝사랑 이야기 나와서 맴찢하네여ㅠㅠㅠㅠㅠ 재현이가 얼른 확 잡아줬으며ㅕㄴ 하는 그러뉴ㅠㅠㅠ 민형이 계속 신경쓰는거 너무 구ㅏ엽고 예쁘다하는것도 설레요 ㅠㅠㅠ또 태일이 마음 속에 아직까지 깊게 자리잡고 있다니 너무 맘아프네요 ㅠㅠㅠ 정말 피크는 남주ㅜ고를수없는그런ㄱ글이에요ㅠㅠㅠ 다ㅜ좋아서ㅠㅠㅠㅠ
7년 전
독자82
해봄이에오 작가님 ㅜㅜㅜㅜ아ㅜㅜㅜㅜ진짜ㅜㅜㅜ태일이 오랜만에ㅜㅜㅜㅜㅜㅜ아 재현이 진짜ㅜㅜㅜ이건 누구랑 이어져도 너무 행복할 거 같은 그런 글이에요 정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신알신 쪽지에 뜬거보고 달려와씁니다ㅠㅜ
7년 전
독자83
암호닉 수거함으로 신청할ㄹ게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너무 달달해서 죽을것같아요 죽여주세요❤️❤️❤️❤️❤️
7년 전
독자84
재현크러쉬입니당 완결이라니..... 믿기 힘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ㅏㅇ아 재현이 보고 싶어서 죽는 줄 알았어요 진짜로!!!! 근데 주혁이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태일이도 안쓰럽구 흑흑 민형이의 짜증도 ㅠㅠㅠㅠㅠ 어서 재현이랑 행쇼하길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5
이주☆에요!!!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태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짠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 재현이도 빨리 서로의 마음을 알아차려서 행복한 날들이 오길...☆ 오늘도 너무 재밌게 잘 읽고 가여ㅠㅠㅠ자까님 짱!❤
7년 전
독자86
와아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훠궈시티] 로 신청합니다.. 독방에서도 명작이라 칭송받는 피치크러쉬를 정주행하고 어느덧 완결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설렌다고 할까요..8ㅅ8 중간중간에 암호닉 달지않고 댓글 여러번 달았었는데 드디어 신청하네요ㅠㅠ 주혁이의 등장으로 전개가 어떻게 바뀌게 될지 너무 궁금해져요! 그와중에 민형이 질투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 태일이는 여전히 아련하고 슬프네요ㅠㅠㅠㅠ 오늘도 잘봤어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44.15
작가님 돌아오셔서 다행이에여 ㅜㅜㅜㅜㅜ 자몽사탕입니다 진짜 오늘 글 너무 좋아요 엉엉 8ㅅ8 분량 조절 실패하셨다고 하시는데 긴 글이 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ㅜㅜㅜ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84.90
프루입니다ㅠㅠㅠㅠㅠㅠ 엉엉 작가님 많이 기다렸어요ㅠㅠㅠ얼릉 재현이한테 고백했느몀 하네요 ㅠㅠㅠㅠ그와중에 민형이 넘 마음아프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7.133
매드복숭아입니다!
버스에서 글 올라온거 확인했는데 버스에서 읽기가 아까워서(?) 집까지 헐레벌떡 들어와서 마음을 정돈하고 읽었습니다 허허....
재현이 볼때마다 느끼는게 왜 내 주변에는 저런 남사친이 없을까...
민형이 볼때마다 느끼는게 왜 내 과외생은 저런 과외돌이가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7
우왕
태일이 진짜 오랜만이네요ㅜㅜ
우린 친구라고 말하는 재현이랑 평소처럼 예쁘다는 민형이 둘 다 너무 좋은데 어떻게 한 명만 고르죠ㅜㅜㅡ 완결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은데 셋 다 못 잃습니다!!ㅜ

7년 전
독자88
헐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ㅍ잰잰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돌아오셨어ㅠㅠㅠㅠㅠㅠ 이런 어마어마한 글을 가지고ㅠㅠㅠㅠㅠㅠ 아 빨리 재현이랑 여주가 서로의 마음을 알았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55.31
나나입니다 ㅠㅠㅠㅠ 잘 보고있다가 마지막에 태일이에서 몬가 눈물이 터질 것 같았어요 ㅠ ㅠㅠㅠ 나중엔 잘 해결될 수 있겠죠 ㅠㅠ
7년 전
독자89
[미뇽맘] 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ㅠㅠ 오늘 재현이 분량은 조금 짠내나지만... 태일이가 등장하다니! 둘 사이에 또 무슨 일이 생기는걸까요?! 그리고 완결로 다가가는게 느껴져서 조금 시원섭섭하네요 마지막까지 잘 지켜보겠습니다!
7년 전
독자90
사랑아 재현해 에요 작가님! 진짜 인티들어올때마다 신알신 떠있는지 안떠있는지 확인하면서 매일 기다렸어요ㅜㅜㅜ 오랜만에 봬서 너무 좋아요;-;..... 재현이랑 여주는 언제쯤 서로 마음을 확인할지ㅡㅏ아ㅡ아ㅏ에으우ㅏ 민형이 질투하는건 또 너무 귀엽고 마지막에 나온 태일이는 또 너무 마음 아프고....... 오늘도 잠자기는 글렀습니다 흑
7년 전
독자91
다솜입니다ㅠㅠㅠ 태일이가 나왔네요 ㅜㅜ
7년 전
독자92
아 빨리 재현이랑 이어졌으면ㅠㅠㅠㅠ너무 답답해ㅠㅠㅠㅠ흐어ㅓ어ㅓㅓ러서로좋아하는데..ㅠㅠ
7년 전
독자93
#빠순이에여ㅠㅠㅠㅠㅜㅠㅠㅜ어어어어 빨리 재현이랑 이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ㅜ너무 마음 아파죽겠어요ㅜㅜ
7년 전
독자94
작가님 안냐쎄여 ! 용꼬리 용용이예요ㅠㅠㅠ근데 오늘 ㅠㅠㅠㅠㅠ헐 ㅠㅠㅠㅠㅠㅠㅠㅠ탤아ㅠㅠㅠㅠㅠㅠ어케ㅠㅠㅠ 따흑 ,, 넘 ,,, 맴찢인거시야 8ㅁ8,,, 너무 아련돋자나ㅡㅠㅜㅜㅜㅠ 잘보구갑니다 작까님 ㅠㅅㅠ
7년 전
독자95
오랜만에 나온 태일이 아련터지구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아 재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여주랑 재현이가 이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96
곰곰곰이에요!!! 태일이 너무 맴찢이지마뉴ㅠㅠㅠㅠ 질투하는 미녕이는 넘 귀여워서 심장이 아프고ㅜㅜㅜㅜㅜ 얼른 재현이랑 여주도 잘 됐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7
[톰보2] 신청이요!
7년 전
비회원78.31
청각입니다!!! 태일이 오랜만의 등장이라서 반가우면서도 맴찢이네요ㅠㅠ또 남주혁과 성경이가 잘 되는 모습 보고 이번 기회에 여주가 용기 냈으면 좋겠어요 긍정적인 자극이 되어서 빨리 둘이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98
[슬연]입니다 진짜 우리 달탤 어쩌죠ㅠㅠㅠㅠ내새끼 너무 마음아포ㅠㅠㅠㅠㅠㅜ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00
507 이에요!! 하ㅠㅜㅠㅠㅠㅜ둘이뭐하냐 ㅠㅠㅠㅠㅜㅜ빨리사겨 ㅠㅠㅠㅠㅠㅠ여주는 왜 마음 접냐..정말 애간장 타네요..그래도 소개팅상대가 동창이였다니 다행이에요 ㅎ..
7년 전
비회원108.244
안녕하세여 6230이에요!! 오늘 분량도 엄청나고 내용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제가 말씀드렸나요 작가님 사랑한다구요,,,, 기다릴게유ㅠ
7년 전
독자101
너재현이좋아하잖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3
가람입니다!!! 작가님 오늘도 최고 대박 역시나 짱짱 지친 시험기간에 활력소.. 언제나 사랑합니다.. 짝사랑하는 마음 100퍼센트 이해합니다^^,,, 더군다나 잘 알고 지내는 사이^^,,, 응원한다 여주.. 글 속에 나야 힘내..
7년 전
독자104
유닝이에여!!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미녕이 저거 질투인가여..? 소개팅하고있다니까 바로 부르는거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태일이는 맴찢이에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5
벼랑입니다!!! 작가님 진짜 너무너무 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 계속 기다리다가 간만에 딱 인티 들어왔는데 알림이 뙇 나와있어서 정말 행복했네요!! 항상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33.131
일곱나라입니다ㅠㅠㅠㅠㅠㅠ 피치크러쉬 진짜 ㅠㅠㅠㅠ 좋아요 ㅠㅠㅠ 여주가 자꾸 재현이 피하게되는거 맘아프네오 ㅠㅠ 태일이 등장도 ㅠㅠ 슬퍼요ㅠㅠ 빨리 꽁냥할수있길 ㅠㅠ 작가님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6
길성이에요! 기다렸어요작가님ㅠㅠ 재현아..여주도 너 좋아한대 이바보들아ㅠㅠㅠ민형이 이제 담배도 안피고 여주말 잘듣는거 너무 귀여워요ㅎㅎ 예쁘다고해주는것도 귀엽구ㅠㅠㅠ그냥 다 멋있고 귀엽고..하...주혁이도 멋있어요....성경아부럽다..잘봣습니당ㅎㅎ
7년 전
독자107
오우 드디어 오셨군요 작가님!!!! 신알신 울리자마자 왔어야했는데 고3인지라 바빠서 이제야 보게됐어요ㅠㅠㅠ 읽는내내 여주 완전 맘아프고.. 우리여주 꽃길만걷게 해주세요
7년 전
독자108
아 어떡해 진짜... 저 아가베시럽입니다.... 전 재현이가 너무너무 좋아요.... 둘이 그냥 빨리 사귀었으면 좋겠어요..... 태일이도 너무 좋은데 태일이때문이 너무 맘이 아파요.... 민형이도 너무 좋아요.... 근데 재현이가 제일 좋아여 재현아 사랑해.... 작가님 진짜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ㅠ 너무 힐링됐어요 그냥 이 분위기랑 이 느낌 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ㅠㅠㅠ 재현이랑 잘 됐으면 좋겠다!!!!! 이미 잘 된 것 같다!!!!
7년 전
비회원209.184
피치 크림이에요! 어흑... 태일아 오랜만이야... 민형이 질투도 너무 귀엽고요!!! 남주혁이 초딩 동창이라니!!!! 나도 그런 동창!!!!! 재현이가 소개팅 사실을 알게 되면 무슨 일이 터질지... 벌써부터 겁나네요...
7년 전
독자109
으갸갸갹이에요!!분량도넘혜자인대 오늘도 심장폭격 하시는건 여전하시군요......탤이 넘나 불쌍한데 그러면서도 빨리 여주랑 재현이랑 이어졌으면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랑 여주랑 빨리 서로의 마음을 눈치채야할텐데ㅠㅠㅠㅠㅠ 민형이도 넘 귀엽고ㅠㅠㅠ 사랑스럽고 하고 싶은거다햐ㅠㅠㅠㅠㅠㅠ 하루 빨리 여주랑 재혀니가 연애하길 바래요,,,, 작가님 좋은글 써주셔서 항상 넘 감쟈합니다,,,,,ヾ(`・ω・´)ノ
7년 전
독자110
재현니똠양꿍) 여주야ㅠㅠㅠㅠ그런 질문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왜 서로 좋아하는데 구러는고야... 나 마음 아프게ㅠ...
자까님... 잘읽었습니다.... 정재현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11
오사카벚꽃입니다!! 으휴ㅠㅠㅠ여주랑 재현이 정말 잘됐으몈 좋겠어요!! 주혁이 나올때 뭔가 했더니ㅋㅋㅋ군데 성경이나오고ㅎ민혁이도 너무 안타까워요ㅠㅠㅠㅠ이젠 아예 가망이 없어서퓨ㅠ 그러므로 재현이랑 잘돼야지요ㅎㅎ
7년 전
비회원152.25
자까님 한낮의 시간 입니당! ㅠㅜㅜㅜㅜㅜ 아휴 답답아ㅜㅜㅜㅜㅜㅜㅜ 둘 다 서로 좋아하는데 말도 못하구ㅠㅜㅜㅜㅠ 언엉 민형이도 ㅠㅜㅜㅠ 짜증난다거 하는거 어ㅐ이렇게 귀여워ㅠ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215.87
ㅇㅇㅈ입니다ㅜㅜㅠ오늘도대박이네ㅜㅜㅜㅜㄷᆞ요ㅜㅜㅠ
7년 전
비회원137.85
우주학자입니다!! 작가님ㅠㅜ 많이 보고싶었어요ㅠㅠ 피치크러쉬 24편이라뇨 엉엉 ㅜㅜㅜ 우리 여주 혼자 삽질하는거 언제 끝날까요ㅠㅠ 재현이 맘 좀 알아차려 주라 줘!! 그 와중에 이민형 질투하는거 구여..❤ 짜증난다는게 이렇게 대스윗할 말이었나요..8ㅅ8 저는 여기까진가봐여 더이상의 스윗함은 제 심장이 감당이 안되네요 8ㅅ8 주야ㅠㅠ 제발 니 맘을 고백해 혼자 삽질하지 말구ㅠㅠ 민형아ㅠㅠ 연하가 자꾸 그렇게 당돌하면 나는 어떻게 살라구ㅠㅠ 둘 중 한명은 제발 자제 좀 해줄래?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내가 심장이 안좋아서 그래 8ㅅ8 작가님 저는 아무래도 오늘 여기에 누워야 겠어여 제 인생의 종착역은 피치크러쉬인가봐여.. 그러니까 여주가 재현이랑 콩 볶을 때까지 화이팅해주세요!! 제가 참 애정합니다 ❤❤❤❤❤❤
7년 전
비회원 댓글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독자113
돌아오셨군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랑 민형이 너무 그리웠어요 여주도요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이 바보 멍충이 혼자 속 꿇이고 있는 재현이 맘을 왜 몰라ㅠㅠㅠㅠㅠ 오늘은 친구에서 커플로 특집인가요.....? 역시 남녀 사이엔 친구 없다더니 한명은 마음을 숨기고 있는거였네요ㅠㅠ나한테도 고백해주라! 아 맞다 나 남사친 없지....^^; 암튼 금방 또 오시길 바랄게용❤️
7년 전
독자114
아 따흐흑 태일이 짠내나요ㅠㅠㅠㅠㅠ 진짜 붌쌍해ㅠㅠㅠㅠ 아 그와중에 남주혁 잘생겻ㄹ어ㅠㅠㅠㅠ 민형이랑 사귀어 제발아니근대 재현이랑도 사귀고.. 응응.. 둘 다 결혼하고.. 응 그러는..거야
7년 전
독자115
아치 입니당ㅠㅠ아 재현이랑같은 마음인데ㅜㅜ엇갈리기만하네요ㅠㅠㅠㅠ빨리 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116
[뿌뿌] 로 신청합니다!
눈물8ㅅ8... 여주랑 재현이 얼른 얼른 서로 빨리 알아챘으몈 좋겠숩니다 맴찢

7년 전
독자117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 민형이,,,, 질투 너무 좋구,,,,,,,,,,,정말 현생에 지쳐있오ㅓㅆㄴ븐데 설레죽습니다 ㅠ
7년 전
독자118
캐나다 스웨거입니다 민형이 질투??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일이는 너무 안타깝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두가 제자리 찾길바랄게요❤️❤️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119
으아ㅜㅜㅜ진짜 둘이 왜그러는거애ㅠㅠㅠ
7년 전
독자120
3333입니다ㅠㅠ마지막에 아ㅠㅠ찌통이고ㅠㅠㅠㅠㅠ요새 이거 보는맛에 삽니다 아주그냥 너무좋아요!!!!!!
7년 전
독자121
갓재현이에요!!! 세상에.......입틀막.......진짜 정재현 바보멍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맞냐는 질문에 사족붙여서 답하는거보면 참 둘이 그냥 제가 확 한 방에 가둬놓고 고해성사시키고픈마음ㅠㅠㅠㅠㅠㅠㅠ 왜 서로 좋아한다고 말을못해...!!!!! 민형이 딸기맛사탕.....레몬에이드......ㅠㅠㅠㅠ 민형이 염색했던 머리색들도 생각나고 너무 과즙팡팡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전 민형이가 툭툭 던지는 예쁘단 말들이 왜이렇게 심장아픈지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듣고싶다.......☆여주는 정말 몽총이에요 주위에 잘난 남자가 여럿이나 있으면서!!!! 난 1도없는데.....ㅜㅜㅜㅠㅠㅠㅠ 세상에 남주혁.... 저 복주 완전 재밌게봤는데 이렇게 보는거도 색다르네요ㅠㅠㅠㅠㅠㅠ 또 경쟁자가 나타나서 골치아파지나싶었는데 성경이 좋아한단말에 한시름 내려놨네요 다행이야ㅠㅠㅠㅠㅠ 여주랑 주혁이의 취중진담 기대됩니다 언젠간 술먹으면서 서로 한탄해줘라..... 민형이가 애타게 여주 부른 이유도 너무 궁금하고 그냥 다음편이 너무 궁금해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본 태일이는 여전히 맴찢이고ㅠㅠㅠㅠㅠㅠ 진짜 배려의끝판왕...
작가님 마음만큼은 완결이라뇨 그럼 우리 헤어질시간.......8ㅁ8.......자각하고싶지않네요 아ㅠㅠㅠㅠㅠㅠ 엔씨티 유 데뷔1주년 전 왜 씨유로 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 자라는 뜻인가봐요..... 아무튼 이번편도 최곱니다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7년 전
비회원30.185
후뿌뿌뿌 마법사입니당!!! 재현아 고백해주라,, 엉엉 ㅠㅠㅠ 빨리 서로의 마음을 알았으면 좋겠네요(제 욕심..) 이미녕 ㅠㅠ 예쁘다니ㅠㅠ예쁘다니...!!! 너무 귀여오 ㅠㅠㅠ 태이리가 등장가면 마음이 아프네요T^T 하지만 재현.. 널 응원해❤️ 너무 재밌어요!! 잘 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122
더꾸입니다! 재현이와 자꾸 이어질듯 안 이어지네요ㅠㅠ친구가 아닌 연인으로 얼른 둘이 이어졌으면 좋겠어요ㅠㅠ마지막 태일이를 보면서 또 한번 더 울고 가네요 따흑...ㅠ 작가님 이번에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3
[마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재현이랑 여주랑 빨리 잘됐으면 좋겠어요... 서로좋아하는데... 오ㅐ....... 잘보고갑니당!

7년 전
비회원233.234
[N시티의 앨리스]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비회원이라서(ㅠㅠ) 계속 읽기만 하구 암호닉신청 되도록 안하려고 했는데..ㅎㅎㅎ 피치크러시는 안 할수가없네용

7년 전
독자124
[맑음]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25
저 타이밍 완전 쩔게 왔어요 와 다행이야... 작가님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시간이 나서 보러 왔는데 마침 딱 암호닉을 ㅠㅠㅠㅠㅠ 민형이 질투 넘 귀엽고 재현이는 넘 설레고...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영호야 쟈니
>>>>>>>>>>여러분 이제 암호닉 안 받습니다! 신청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6
헉 오늘도 역시 대박이에요 젼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억 독서실인데 입틀어막고 있습니다 후 ㅠㅠㅠㅠㅠㅠㅠ 시험때문에 암호닉 신청도 놓쳐버리고 윽 마음아파요 ㅠ ㅠ 시험이 나빴네 ,, 시험 며칠 안남았는데 오늘도 힐링 받고 가요 ❤❤
7년 전
독자127
딱풀이에요ㅠㅠ 민형이 어지간히도 신경쓰였나보네요 저렇게 까지 고집하다니ㅜㅜㅜㅜㅜ 여주야 그냥 마음숨기지말고 시원하게 고백해라ㅜㅜㅜㅜㅜㅠ
7년 전
독자128
꿀돼지입니다ㅠㅠ오랜만에 보는 태일이에 눈물 퐁퐁 흘려버렸어요... 울 태일이 잘 지내고있는거지?? 아프면안돼ㅠㅠㅠ
7년 전
독자129
안녕하세요!! 도룽이에요! 현생에 치여 넘 늦게 봐버렸어요.. 태일이가 나왔네요ㅠㅠㅠ 여주가 본 게 아니고 태일이 시점이라 너무 마음 아파요ㅠㅠ 항상 좋은 글 잘 보고 있어요
7년 전
독자130
와 이에요 근데 작가님의 빅픽쳐 진짜 이성경이랑 남주혁 사귀네요ㅋㅋㅌ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잘보고 있어요 너무 감사해요ㅠㅠ
7년 전
독자131
작가님~~ 맠음이 입니다!! ㅠㅠ 현생에 치여사 신알신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이제 읽네융ㅠㅠㅠㅠㅠ현생때문에 지쳐있었는데 작가님 글 덕분에 설렘설렘도 하구 대리만족도 했답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3♡
7년 전
독자133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정주행중입니당 !!!!
6년 전
독자134
아ㅠㅠㅠ어떡해요ㅠㅠ태일이...이젠 못 이뤄지는거 아는데ㅠㅠ너무 아련해요ㅠㅠㅠㅠㅠ민형이 일부러 계산 틀린것도 문제 모르겠다고 전화한것도ㅠㅠㅠ재현이가 친구라고 말한 것 까지ㅠㅠㅠ
6년 전
독자135
재미있게 읽고 가용~~
6년 전
독자136
도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문태일긑까지맴찢이여ㅠㅠㅠㅠㅠ내내달달하다가 태일이나오니까 새드로장르변경이야진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7
탤이 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38
아 마음아파ㅜㅜㅜㅜ
6년 전
독자139
탤아 올만이야ㅠㅠㅠㅜㅡ
6년 전
독자140
다들 너무 아련터지고 짠하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1
우우우우웅ㅜㅜㅜㅜㅜ 진짜 태일이 전화번호를 외웠다니 ㅜㅜ 내 번호도 외워주라ㅜㅜㅜ
6년 전
독자142
여주 대체 뭔복인지 부럽네여.. 제일 친한 남사친이 재현이 과외학생 민형이 초딩 동창이 남주혁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부럽습니다..
6년 전
독자143
따흑,,문태일ㅠㅠ 못잃어ㅠㅜ흐어유ㅜ운동기구 더 설치해 당장ㅠㅠㅠㅠㅠ 짜증내는 예민미 넘치는 민형이 너무 조쿸,,,ㅎ 남주혁이 아직도 여주 좋아해서 소개 시켜달라고 한 줄 알았는데 성경이를 좋아하는 거였네욬ㅋㅋㅋㅋ역시 내 궁예는 항상 거지같지!
6년 전
독자144
민형이 짜증난다고 하는 부분에서 심장이 쿵..... 민형이 예민한 모습 넘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태일이... 넘 맴찢..... 아련폭발.....ㅠ 태일ㅇㅏ 나랑 만나자 내가 잘해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일이 오랜만에 보니깐 아련터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 그리고 빨리 다 다 잘됐으면
6년 전
독자146
태일 ㅠㅠㅠㅠㅠ태일아 ㅠㅠㅠ왜그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7
탤 잘지내ㅠㅠㅠ? 다들 너무 짠내나요 자까님...
6년 전
독자148
여주 재현이 서로의 맘을 모르고 잃기싫어서 일부러 숨기는거 진짜 찌통이에요ㅜㅜㅜㅜㅜ 제발 누구라도 알아채줬으면..
6년 전
독자1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구 짠내난다 진짜ㅜㅜㅠㅠ
6년 전
독자150
어쩜 좋아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1
흐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슬퍼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맴찢
6년 전
독자152
문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보니까 또 반갑구ㅠㅠㅠ 아련하구ㅠㅠㅠㅠㅠㅠ 헝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3.181
헉 주혁이가 나올줄이야..... 저는 주혁이라는 얘기 듣자마자 아직도 여주 좋아하는 거면 어쩌지.... 하는 생각 했는데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지수라면 또 만나서 진실게임 하려나 그러다 재현이가 걸려서 말하고 둘이 짠....! 세상에 ㅜㅠㅜㅜㅜ 아 진짜 애간장이 탑니다..... 얼른 연애해.... 결혼해...... 어남재인 거 다 안다구 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재현이는 왜 여주가 좋아하는 거 모르는 거야 ㅠㅠㅠㅠㅠㅠ 모를만 하긴 한데 참 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민형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 남소 받는다고 질투해 ㅠㅜㅠㅠㅠㅠㅠㅠㅠ 애기 ㅠㅠㅠㅠ 신경 쓰여? 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진짜 ㅠㅠㅠㅠㅠㅠ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엔시티 [NCT/정윤오/김도영] 너는 한없이 다정하게 239 영호야 쟈니 02.11 01:07
엔시티 [NCT/김도영/정윤오] 너는 한없이 다정하게 145 영호야 쟈니 02.06 01:40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完355 영호야 쟈니 07.09 21:06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29116 영호야 쟈니 06.28 05:22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28184 영호야 쟈니 06.25 01:18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27138 영호야 쟈니 05.17 00:28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25 - 26322 영호야 쟈니 04.23 21:30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24174 영호야 쟈니 04.16 19:07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23143 영호야 쟈니 03.19 16:11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22192 영호야 쟈니 03.16 23:40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21237 영호야 쟈니 03.04 01:54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20228 영호야 쟈니 02.25 16:27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9326 영호야 쟈니 02.19 07:06
엔시티 [NCT/정재현] 연애의 좋은 예65 영호야 쟈니 02.14 00:00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8323 영호야 쟈니 02.12 06:05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7231 영호야 쟈니 02.04 23:49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6292 영호야 쟈니 01.27 17:23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5229 영호야 쟈니 01.22 05:15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크리스마스 스페셜 + 연말 인사ᕙ(♡^♡)ᕗ..136 영호야 쟈니 12.25 02:00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4125 영호야 쟈니 12.22 01:25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3112 영호야 쟈니 11.20 23:38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2135 영호야 쟈니 11.06 06:06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1121 영호야 쟈니 10.31 02:26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10128 영호야 쟈니 07.13 22:40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09165 영호야 쟈니 07.05 02:49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08177 영호야 쟈니 06.12 06:03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07198 영호야 쟈니 06.05 05:43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8:06 ~ 5/5 8: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