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나루나루 전체글ll조회 15448l 2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1(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 인스티즈

 

 

 

 

 

 

 

이번편은 암호닉 올리지 않겠습니다.

 

이 글 보시는 분들,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추가로 한마디만 더 쓸게요

 

종인,세훈,민석,종대,우이판,타오,이씽,준면,찬열,백현,경수,루한.

 

새해 복 많이 받아.

 

난 너희의 팬이 되서 지난 1년간 행복했어.

 

이제 8분후면 새해가 밝네.

 

새로운 1년도 잘 부탁 할께.

 

엑소,사랑하자 :)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찬열이 집에 다시 들어온 시간은 동이 터올 무렵이었다. 반나절 동안을 아무 말 없이 갑자기 나갔다 왔음에도 가정부들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 대강은 짐작하고 있었기에 딱히 무어라 묻는 사람은 없었다.

 

 

찬열은 정확히 3시간뒤 무슨일이 있었냐는듯 옷을 챙겨입고 회사로 향했고,가정부들은 평소처럼 식사를 차리며 집안일을 했다. 어찌보면 다른 날과 다를바 없었다.다만,백현은 예외였다.해가 다 져갈무렵 간신히 일어난 백현 은 찬열이 회사에서 돌아오자 찬열 에게 어떻게든 말을 붙여보려 했으나 그럴때마다 찬열은 반사적으로 자리를 피했고, 찬열이 어쩌다가 말을 걸때는 무언가를 말하려다 마는 경우가 태반이었던 덕에 두 사람은 그날 이후로 며칠 동안을 그대로 흘려보내야 했다. 그 모습이 안타까웠던 첸 이 찬열을 붙들고 백현과 대화의 시간을 마련해주려 했지만, 정작 두 사람이 마주보고 섰을땐 약속이라도 한듯 두사람 모두 아무말도 못하고 서로를 바라보고만 있던 덕에 결국 대화를 나누는 것은 포기해야 했다.

 

시간은 흘러 어느덧 한해의 마지막날이 되었다. 바깥에는 새해복 많이 받으라는 희망찬 문구의 카드들이 줄지어 가판대에 놓여졌고, TV에선 새해 특집 타이틀을 달고 여러 연예인들이 나오는 오락프로그램이 연달아 방송됐다. 찬열과 백현 에게도 약간의 변화가 찾아왔다. 찬열은 송년회다 망년회다 하며 술자리를 가지는 일이 잦아졌고, 그와 동시에 바깥에서 외박을 하거나 집에 들어와도 새벽이 다 돼서 들어오는 날이 늘어났다. 백현은 찬열이 심한 말을 했던 날 며칠뒤에 초음파사진을 찍었다. 아직 배가 부른것도 아니어서 그런지 새끼손톱 만큼도 되지않아 자세히 봐야 간신히 보일듯 말듯 했지만 백현은 그것 하나 만으로도 충분했다. 그리고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밥 대신 귤이나 레몬 같은 신 음식을 밥 보다 더 많이 찾는 날이 늘어갔다. 첸 은 영양부족 이라면서 백현을 걱정했지만 이씽의 산모들의 자연스런 현상이라는 말에 다행히 마음을 놓을수 있었다. 다만 첸 의 마음에 한가지 걸리는게 있었다면, 신 과일만 찾는다 해도 너무 비정상 적으로 빠지고 있는,백현의 몸무게였다.

 

백현은 조용히 체중계에서 내려왔다. 51kg. 이틀전보다 3kg이 빠졌다. 원래 임신하면 살이 찐다는 소리는 들어봤지만 빠진다는 소리는 들어본적이 없었기에 백현은 의아했지만 이내 별거 아니겠지 란 생각에 관심을 접고 식사가 준비되어 있을 식당으로 향했다. 요즘 들어 신 과일 위주로 먹는 백현인지라 식사도 신 맛이 나는 과일 이 주 메뉴가 됐고, 과일 외의 메뉴에도 신 과일즙 들이나 식초가 적정량 이상 들어가 신것을 그닥 좋아하지 않던 첸 이 덩달아 살이 빠지는 웃지 못할 상황이 벌어지고 있었다.

 

 

"어,형.먼저 오셨네요?"

 

 

"어?...어."

 

 

첸은 어색하게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앞에 놓여져 있던 스푼을 들어 수프를 살짝 맛보곤 인상을 찌뿌리며 수저를 내려놓았다. 그 모습에 백현은 자신 때문에 첸이 제대로 먹지 못하는 것 같아 미안한 마음에 머리를 긁적였다. 그 모습을 캐치한 첸은 최대한 입꼬리를 올려 미소를 지으며 백현에게 말을 건냈다.

 

 

"아,나 요즘에 다이어트 시작한거 알지?"

 

 

"..."

 

 

"트레이너가 그러더라고. 나, 먹는거를 확-!줄여야 된대.내장비만 이라나?"

 

 

"...형."

 

 

"마침 잘됐어. 나 이번 기회에 살 빼서, 그 트레이너 코를 납작하게 만들어 줄거야. 이렇게,이렇게,신거 먹으면 다이어트 할때 도움되고,그런다잖아."

 

 

"..."

 

 

"잘됐네. 우리 백현이 덕에 다이어트도 하고-."

 

 

"..."

 

 

"아,배고플텐데 내가 못먹게 시간을 너무 끌었네. 빨리 먹자. 음식 식겠다."

 

 

 

...아침마다 1시간씩 운동 하러 가는 사람이 내장비만 일리가. 백현은 그래도 자신을 생각해서 일부러 거짓말을 해준 첸 에게 고마워 하며 수프를 한입 크게 떠먹었다. 첸 은 백현의 시선을 피해 조심스럽게 자신의 음식을 옆에 놓여있던 트레이로 조심스럽게 옮기고 있었다.

 

 

 

 

 

 

*   *   *

 

 

 

백현!세해복 많이 받아!

나중에 밥 한번 더 먹자!

 

 

 

 

배ㄱ현군세 해복만ㅎ이 받앙ㅛ

 

 

 

백현군,새해복 많이 받아요.

새해에도 건강하게!

 

 

 

형,새해에도 건강하게 잘지내시고 첸 형한테 들어보니깐 임신 하셨다던데 애기 건강하게 출산하세요.

유아용품 하나 사서 선물로 가져갈테니깐 기대하세요.

 

 

 

 

 

 

오렌지를 오물거리며 타오,이씽,준면,세훈 의 새해 복 많이 받으라는 문자를 읽다 깜빡 잠이 든 백현은 꾸벅꾸벅 졸다가 헉-! 소리와 함께 그대로 앉아있던 흔들의자에서 떨어질 뻔 했다. 요즘들어 신 것이 자꾸 먹고 싶고 살이 빠지는 것도 있었지만 유독 잠이 늘어난 것도 백현이 임신한 이후의 큰 특징 이었다. 백현은 입가를 닦으면서 의자에서 일어나 조심스레 밖으로 나갔다. 일년의 마지막 날이라 모든 가정부들에게 포상휴가로 6시쯤에 퇴근하라 해서 그런지, 평소 같았으면 환하게 불이 켜져 있고 가정부들이 지나가고 있을 복도는 한없이 조용했고, 어두웠다. 백현은 복도를 지나 거실 로 걸음을 옮겼다. 문득 거실로 가는 길 옆에 놓여있던 괘종시계를 보니 시간은 11시 50분 정도를 가리키고 있었다. 이제, 2013년도 딱 10분 밖에 남지 않았다는 생각에 백현은 기분이 묘해졌다. 다시 거실로 향하던 걸음을 계속한 백현은 거실 쪽에서 어렴풋이 TV소리가 난다는 것을 눈치챘다.

 

 

"...누구지?"

 

 

가정부들이 켜놓았을리는 없고, 첸 은 오늘 동창모임 - 겸 망년회 - 를 간다고 하며 밖에 나갔고. 백현은 조심스레 거실로 들어섰다. 그곳에는,

 

 

"...찬열이?"

 

 

찬열이 TV만을 켜둔채 소파에 누워있었다. 백현이 찬열에게 다가가 뭐하고 있냐고 물으려던 순간, 백현은 찬열의 몸에서 진한 술냄새가 남을 알 수 있었다. 아무래도 망년회에 갔다온 찬열이 소파에 눕다가 실수로 TV를 켠것 같았다. 자신이 TV를 켠 것을 아는지 모르는지 찬열은 양복차림 그대로 잠이 들어 있었다. 백현은 우선 양복의 자켓과 타이만을 벗긴뒤 주변을 둘러보다가 며칠전 가정부 하나가 놓고 갔었던 무릎담요를 발견하곤 조심스레 가져와 찬열에게 덮어줬다. 찬열은 살짝 뒤척이긴 했지만 술에 단단히 취한건지 깨지는 않았다. 자켓과 타이를 대충 소파 등받이에 걸쳐둔 백현은 TV를 끄기 위해 바닥에 떨어져 있던 리모컨 을 집어들어 전원 버튼을 누르려 했다.

 

 

[네,이곳은 타종을 듣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밀집해있는 보신각 입니다. 이제 저희는 5분후면 2013년을 떠나보내고 2014년을 맞이하게 되는데요. 타종전에, 시민분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인터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어?이거 TV 나오는 거에요?]

 

 

[네,맞습니다.지금 생방송으로 나가고 있어요-.]

 

 

[어,어!대박!완전 대박-!]

 

 

[자,자-.진정하시고요. 이제 딱 2013년이 3분 남았는데 하고 싶은 말,있으신가요?]

 

 

[어,어...엄마,사랑해!그리고 언니,애기 잘 낳고!성규야,사랑해!우리 오래가자!마지막으로 엑소!사랑하자!꺄아-!]

 

 

[하하...네,이제 2013년은 딱 30초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이 방송을 보고 계신 모든 분들, 보신각 종소리와 함께 2013년의 모든 무거운 짐들,내려놓으시길 기원합니다.]

 

 

백현은 잠들어 있는 찬열을 말없이 물끄러미 바라봤다.입술을 깨물며 무언가를 고민하던 백현은 이내 조심스레 찬열의 옆에 앉아 자신의 손을 찬열의 손을 겹쳐 잡았다. 찬열이 깨어있을때면 절대로 해주지 않을 일이었다. 찬열이 잠들어 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네,시청자 여러분!이제 카운트 다운에 들어갑니다-!]

 

 

백현은 잠들어있는 찬열의 얼굴을 바라봤다.

 

 

[5!]

 

"...5."

 

 

[4!]

 

"...4."

 

 

[3!]

 

 

"...3."

 

 

[2!]

 

 

"...2."

 

 

[1!]

 

 

"...1."

 

 

[네,여러분!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아,찬열아."

 

 

 

 

 

 

 

 

 

 

 

 

 

 

백현은 조심스레 찬열의 볼에 입을 맞춘뒤 TV를 끄고 자신의 방으로 돌아갔다.차마 입술에 하기엔, 아무리 찬열이 잠들어 있다 하더라도 용기가 나질 않았다. 백현이 방으로 돌아가고 종소리가 들려오던 TV가 꺼지자 거실은 쥐죽은듯이 조용해졌고, 찬열은 아무것도 모른채 여전히 깊은 잠에 빠져 있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1(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226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등!!
10년 전
독자7
아잉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아련하지 말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너무 슬프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년엔 행복하길 우리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일등이라 행복!
10년 전
독자2
반갑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4
샤이니에요~~ 오~~~늘~~ 징크스깨고 청팀우승한 샤~이~니~~~~요~~ 엑소도 축하드려요호홍 샤이니엑소 모여서 장난치는 모습이 엄청 보기에 좋더라구요!ㅎㅎ(뿌듯)
어휴! 찬열이가 너무 백현이 마음을 계속 못알아주니까 답답하고 밉네요 하지만 전처럼 인중치고싶지는 않음. 박찬열이 이제 집에 들어오기는 하니깐옄ㅋㅋ큐ㅠㅠ그리고 변할거라는 믿음정도~??? 제발 얼른 하루빨리 ㄷ둘이 쇼파에 앉아서 찬열이가 백현이 재 쓰다듬으면서 애기 이름 뭘로정할까? 고민하는 그런 훈훈한 상황이 연출되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백현이나 애기한테 큰일생기고 후회하지 말고 지금 얼른 잘해라 제발!

10년 전
독자3
호뽱걸!
10년 전
독자5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슬퍼요..☆★ㅠㅠㅠ뭔가ㅜ아련아련.. 임산부들은 살이쪄야정상아닌가요 ..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2014년이다와가는데 새해복많이받으세여~
10년 전
독자4
찬열이가 아무것도 모르고 잠들어있능게 지금 찬백 상태 같네요ㅜㅜ백현이 살이 자꾸 빠지는데 나쁜 징조는 아니겠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허준~^^~
10년 전
독자16
잠시만녀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몸이 왜이렇게 말라가져ㅠㅠㅜㅜㅠㅠㅠㅠ 뭔일잇는건가 ㅠㅠㅠ하 ㅠ이러다가 유사뉴ㅠ이라도 되면 ㅠㅠㅠ 아니겠죠ㅠㅠㅠ 걱정태산 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년도의 마지막날까지 ㅠㅠㅠ 찬열아 ㅠㅠㅠ 얼른 백현이랑 같이 행쇼좀 해줘ㅠㅠㅠㅠ흡 ㅜ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감니당 ㅠㅠㅠㅠ 그나저나 ㅠㅠㅠ 배켜니 몸무게51kg라는 곳에서 나는 현실 눈물을 훔쳤다...(눈물을 머금고) 조용히 치킨을 내려놓는다...
10년 전
독자8
헐 자꾸 살 빠지는거 안 좋은 징조는 아니겠죠 어떻게 임산부 몸무게가 51키로야.. 말도 안돼 변남입니다
10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설마ㅠㅠㅠㅠ안돠ㅠㅠㅠ샇쪄라살쪄라 찬열이가.봐주는날이올꺼야!
10년 전
독자10
흐흡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 그래도 아기 때문에 살아갈 의지가 생긴 것 같네요ㅠㅠㅠ 근데 아직도 자녀리랑 왜 때문에 행쇼 모태...ㅠㅠ 위험해요 51kgㅠㅠㅠㅠㅠㅠ 너무 빠진다 백현아ㅠㅠㅠㅠ
찬열이가 어서 마음을 고었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 이거 막 새드로 가고 그러시면 안 돼요 저 슬퍼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행복하고 알찬 2014 되세요~

10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아련해요 백현이 살이 안빠졌으면 좋겠어요 아이의 건강에 적신호가 뜨거나 하는 안좋은일은 제발 안생기길ㅠㅠ 저 아이가 어떤 아인데ㅠㅠ 그래도 백현이가 요번해는 찬열이와 한해를 맞이했네요.. 같이.. 손잡고ㅠㅠ 이런 아련할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아련아련 ㅠㅠㅠㅠㅜㅠ 안되 백현아 ㅠㅠㅜㅠ 살빠지지마 ㅠㅠㅠㅠ 안되 ㅠㅜ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 내 살때줄께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아 백현이 너무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찬열아 백현이 마음도 이해 좀 해줘라....백현이는 너 좋아하는데 넌 그게 뭐야 그리고 백현아 신것만 먹는다고 과일만 먹지말고 살 좀 쪄라ㅠㅠㅠㅠㅠㅠ그러다위위험해지면 어쩌려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콜팝입니다 ㅠㅠㅠ 왜 자꾸 살빠져ㅠㅠㅠㅠ 찬열이도 슬슬 맘을 풀때가됬는데ㅠㅠㅠㅠ 작가님도 미리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항상잘보고있어요!!!
10년 전
독자14
아ㅠㅠㅠㅠ민트쿠키에요ㅠㅠ새해에는부디...찬열이가백현이좀봐줬으면ㅠㅠㅠㅠㅠㅠ살은왜빠지는거야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작가님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15
헐아니불안하게살은왜빠지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하다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ㅜㅠㅠ아니 현이 임신했는데 왜 살이 빠지는거죠ㅠㅠㅠ무슨 문제라도 생긴건 아닌지...걱정돠요ㅠㅠㅠ 마지막에 백현이 찬열이 손잡을때 울컥....ㅠㅠㅠㅠㅠ얼른 행쇼해...ㅜㅜㅠ
10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제발행쇼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융유에요 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왜 살이 빠지는거죠??? 불안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화이팅!!!!! 마지막에....ㅠㅠㅠㅠ 진짜 아련하네요 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마음이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작가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0
판다입니당 신청이 됬는지 안 됬는지는 모르겠지만....음....ㅠㅠㅠㅠㅠㅜㅠㅜ굉장히 아련하네요...아직 끝은 아니지만 기분이 참 오묘합니다..
10년 전
독자21
작가님도 복 많이 받으시고요 글쓰니라 고생하셨습니다 내년에봐요 ㅎㅎ
10년 전
독자22
비타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아련하다ㅠㅠㅠ안타깝다ㅠㅠㅠㅠ오해를 빨리ㅠㅠ풀어라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정말 슬퍼여 ㅜ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내심 깨어잇길 바랫는데 ㅜㅠㅠㅠㅠㅠ 둘이 언제쯤 알콩달콩 하나여 ㅜㅠㅠ
10년 전
독자24
조용히 신알신하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아.. 조금만더 백현이한테 관심을 가져줄수는없니.. 백현이가 왜이렇게 불쌍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새해 카운트다운 하면서 읽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아련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백현아 왜 말라가니 응?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아빠가 잘해줘야하는데 아빠가 속을 썩이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2013년에 감사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6
백현이ㅠㅠㅠ빨리찬열이가마음을깨닫고행쇼했으면!!!ㅠㅠ
10년 전
독자27
ㅓㄹㅜㅜㅜㅜㅜ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열아ㅠㅠㅠ얼르뉴ㅠㅠㅠ얼ㄹ른ㅠㅠㅠ
10년 전
독자28
노트333이예요~ㅇ아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백현이너무아련해요ㅠㅠㅠㅠ그리고계속살빠지는거왜불안하죠ㅠㅠㅠㅠㅠ제발잘되야될텐데ㅍ퓨ㅠㅠㅠㅠ글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29
백현이 왜 살 빠지는거야ㅠㅠㅠㅠㅠ빠지지마 ㅜ
10년 전
독자30
후추에요 ㅠㅠㅠㅠ 백현아 아프지마 제발 ㅠㅠㅠㅠㅠㅠ 진짜 무슨일 날것 같아요 ㅠㅠ 이제 그만 ㅠㅠㅠ 아련해져 ㅠㅠㅠㅠㅠㅠ헝
10년 전
독자31
옴마ㅠㅠㅠㅠㅠㅠ 이제제발 다시 화해해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백현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아 이재 백현이한테 맘을열어봐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임산부가 살이빠지다니....... 과일먹으면 더찌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34
똘똘이에요~오늘도 여전히 새드네요ㅠㅠ 백큥...뭔가불길한예감이드는건뭐죠!!안돼는데 아~~~ 찬열이가 빨리정신차렸으면 좋겠어요!!
2014년이에욧 새해복많이받으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하길바래여♥♥

10년 전
독자35
지금 잘 때가 아니잖아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편 언제 오나요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6
궁디에용ㅠㅜ
왜 큥이 살이 빠지고 잇지..
불안허네여ㅠㅠㅠㅠ 찬백진짜 행쇼해라ㅠㅠ진짜 백현이 되게 안쓰럽고 아련하네요ㅠㅠ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37
찬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맘몰라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해복많이 받아 현아 여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뭐이렇게 아련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도 새해복 많이받아라!!!!!
10년 전
독자39
낙타에요~작가님도새해복많이받으세요!이런 달달한 상황을 찬열이가 자는 도중에 할 수 밖에 없다니ㅠ 빨리 관계가 회복됐으면 좋겠어요ㅠㅠ계속 사이가 안좋기만 할까요ㅠ
10년 전
독자40
너무아련해요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왜살빠지는거야!!안대안대!!!ㅠㅜㅠㅠㅠㅠㅠ다음편이기대되네여ㅠㅠㅠㅠㅠ작가님도새해복마니받으세요!!!!
10년 전
독자41
못생긴돼지에요!!!!!!! 백현이 ㅠㅠㅠ 살이 계속 빠지다니 ㅠㅠㅠ 우리 백현이가 ㅠㅠㅠ 마음이 너무 아파요 어서빨리 우리백현이가 행복해지면 좋겠어요!
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시고 행복한 2014년 되시길바래요~~

10년 전
독자42
신알신하고갈께요ㅠㅠㅠㅠ백현이 왜 말라가는거야ㅠㅠㅠㅠ 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43
ㅠㅠㅠㅠㅠ 초코하임이예요 ㅠㅠㅠㅠㅠㅠ 찬뇨라 왜 아직도 방황햐 빨리 정착하라규ㅠㅠㅠ
10년 전
독자44
아아ㅠㅜㅠㅜㅜㅠㅜㅜㅠ진짜아련해요ㅠㅜㅜㅠㅡ눈물나네요ㅜㅠㅜㅜㅜㅠㅡ백현아ㅠㅜㅜㅜ
10년 전
독자45
구슐이에요작가님ㅠㅠㅠㅠㅠ백현이가 점점살이빠져간다니ㅠㅠㅠ 안쓰럽기도하고 한편으론 부럽기다ㅜㄷㄴ지ㅠㅠㅠㅠㅠㅠㅠㅡ얼릉 찬백행쇼했으며뉴ㅠㅜ
10년 전
독자46
아련하네요ㅠㅠㅠㅜㅜㅠㅜㅠ빨리행쇼하긿ㅎㅎ
10년 전
독자47
알로에에여ㅠㅠㅠ아무리 생각해도 찬열이는...ㅠㅠ이 나쁜놈ㅠㅠ네가 어떻게 그래ㅠㅠㅠ아 진짜 못났다ㅠㅠㅠㅠ백현이 살 너무 많이 빠져서 어떡해요....엉엉유ㅠㅠㅠㅠ임신을 하면 살이 쪄야지!!이게다 박찬열때문이야!!박찬열 후회공이나 되버려라!ㅠㅠㅠㅠ오늘도 너무 잘 앍고가고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48
땡구에요 백현이정말안쓰러워죽겠어요ㅠㅠㅜㅠㅠㅡ살이쪄도모자랄판에빠지다니ㅠㅠㅠㅠㅠ 박찬열정신차리라고ㅠㅠㅠㅜ
작가님새해복많이받으세요ㅎㅎㅎ

10년 전
독자48
모과에요 ㅠㅠ 백현이가 살이 빠지는 것도 아직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죠? 찬열이가 일부러 백현이를 배려해서 방에 안 들어간 거라고 생각하고 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어서 제자리로 돌아오면 좋겠어요 너무 한 곳을 맴도는 느낌이라 둘 다 안쓰럽고 안타깝네요... 작가님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ㅠㅠ
10년 전
독자49
허류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슬퍼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겸듀니로암호닉신청하고갈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찬열이랑 백현이가 이어졌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
10년 전
독자51
핫팩이에여 맞나...ㅎ.....제암호닉인데... 왜 기억을못하는걸까여... 글이 왜 이리 아련한가어ㅠㅠㅜ 새해도맞이해서 맘좀풀고 이제 좀 다가가면 참 좋을ㅌㄴ데ㅠㅠ 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52
백현이가 자꾸설리빠지는데 왜그러는거니ㅠㅠㅠㅠㅠㅠ 이씽이를 찾아가렴 백현아ㅠㅠㅠ 그런걸 이상하게여겨야지ㅠㅠㅠㅠㅠ 이제 새해도밝앗는데 찬열아 인제 백현이한테 잘해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아......정말 아련하네요ㅠㅠ 하루빨리 찬백행쇼를오치고싶네요ㅠㅠㅠ 새해에 이런 선물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55
아ㅜㅜㅜㅜ박찬열 ㅠㅠ언제까지 닫고있을껀데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백현이도힘들고나도힘들고ㅠㅜ주변에있는사람들도힘둘장ㅎ아ㅜㅜ안그래더ㅠㅜ더말르거이쓴ㄴ백현인데ㅠㅠㅠ아ㅜㅜㅜ왜이렇게슬프죠ㅠㅜ새해복많이받으라할때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고생이다
10년 전
독자56
꿀자몽이에요 새해에 이글을보니 좋으네요
백현이 살빠지면안될텐다 ㅠㅠㅠ 이제슬슬 찬열이도 자기감정을 인정하고 마음을열겠죠?
간질간질하네요 ㅠㅠ 쓴이글을너무잘쓰는것같아요 항상재밌는글 보고가네요! 2014년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57
플랑크톤회장이에요!!!일어나박찬여루ㅜㅜㅜㅜㅜㅜ왜안일어나ㅜㅜㅜㅜ일어나서얼른백현이한테복많이받으라고해줘ㅜㅜㅜ
10년 전
독자58
허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게 떠날거같이 말하지 말아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가 유산되게 하지 말아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한테 관심좀 가져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제2014년 소망이 찬백행쇼ㅛ이빈다!!!!
10년 전
독자5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슬프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진짜너무불쌍해요ㅠㅠㅠ그래도백현이가혼자가아니라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슬프잖아요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맞다 V입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61
아ㅠㅠ도둑뽀뽀..나아지지않는ㄴ찬백이들의관계..2014이니얼른가까워졋으면좋겟어여!
10년 전
독자62
ㅠㅠㅠㅠ큥이착해빠졌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애기큥이에요퓨ㅠㅠㅠㅠㅠㅠㅠ찬백잘됐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찬백행쇼
아련하다ㅠㅠㅠㅠㅠㅠ백현이불쌍하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4
아ㅠㅠㅠㅡ배큥아ㅠㅠㅠㅠㅡ왜살이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언제쯤풀릴까ㅠㅠㅜ둘은
10년 전
독자65
아ㅠㅠㅠㅠ 너무아련내ㅠㅠㅡㅠ ㅠㅠㅠㅜㅜㅜ ㅜ ㅠ ㅠ ㅜ ㅜㅠ 큥이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6
어휴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진짜백현이조뮤ㅠㅠㅠㅠㅠ으어엉ㅇ어어엉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도새해복마니바드세여!
10년 전
독자67
헐....이렇게아쉽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좋아ㅠㅠㅠ
10년 전
독자68
포스틱입니다ㅜㅜ찬백이의 새해는 이렇게 가는군요ㅜㅜ백현이 임신중인데 어떻게 51키로죠??너무말랐다ㅜㅜ무슨일만안생기면 좋겠네요..오늘도 잘일고 가구요 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69
백현이랑 찬열이랑 새해 같이 맞이했음 좋았을텐데 찬열이는 자고 큥이는 몰래뽀뽀를! 하.. 그렇게라도 찬열이를 생각하는 백현이 정말 안쓰럽고 슬퍼요 이제 찬열이도 백현이 마음을 알아주길.. ㅠㅠㅠㅠ 빨리 행쇼해라 찬배기들ㅠㅜㅜ아 그리구 여태까지 읽다가 암호닉을 이제야 신청하게되네요.. ㅎㅎㅎ 바다주실꺼죠? 많이 늦었지만 요로코롬 신청해봅니다... 암호닉 단홍으로 신청할게요! 작가님두 새해복 마니바드시고 2014년엔 좋은일만 가득하길 기원할께요!♥.♥
10년 전
독자70
자까님 첸첸이에영!
하 아련하게끝났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으아ㅏㅇㅇㅇ아앙ㅇ 몸무게가 51이라니...^^이 몸무게가 사람의 몸무게인가요...^^??ㅠㅠㅠㅠㅠ빨리살이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풍순풍!!!!!!!
작가님도 새해복 많이많이받으시구요!
연재 항상감사해여ㅠㅠ

10년 전
독자71
샤르에여ㅠㅠㅠㅠㅠ 으엉ㅠㅠㅠㅠㅠ 너무 아련아련해어ㅠㅠㅠㅠㅠ 우리 백현이는 언제쯤 찬열이랑 편한사이가 되잇을까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2
아나ㅠㅠㅠㅠㅠㅠ마음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해ㅠㅠㅠㅠ백현아 왜 살 빠지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마니머겅ㅠㅠㅠㅠㅠㅠ찬열이는 언제쯤 백현이의 마음을 알아 줄 까요..후회하지 않게 빨리 알아줬으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3
감자빵이에요!하ㅠㅠㅠㅡ백현이 왜 이렇게 아련한거죠ㅠㅠㅠㅠ살이 빠진다니 뭔일이생길까봐 불안하기도하고ㅜㅜㅜ찬열이가 좀 잘 챙겨줘야되는데ㅠㅠ
10년 전
독자74
강낭콩입니다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처럼 혼자 맞이했지만 혼자는 아니었던 신년이네...ㅠㅠㅠㅠ찬열아 제발 백현이 좀 챙겨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꺼이꺼이꺼이 언제풀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자판기에요! 새해마저도 같이있어도 같이있는게 아니네요ㅠㅠㅠㅠ 안타까워서 어떡해ㅠㅠㅠㅜㅠ 간절해ㅠㅠㅠㅠ 백현이도 이런마음이겠지..
10년 전
독자77
애플이에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일어나있었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큥이불쌍해서어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8
아어뜩해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9
은팔찌에요ㅠㅠㅠㅠ살이 쪄도 모자랄 판에 왜 자꾸 빠져요ㅠㅠㅠㅠㅠ걱정되게ㅠㅠㅠㅠ뭐 안좋은 일 생기는거 아니겠죠?ㅠㅠㅠㅠ술먹고 잠든 찬열이 손잡고 새해맞이하는데 왜이렇게 안쓰럽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0
예헷이에요ㅠㅠ첫짤부터되게오묘오묘했는데ㅠㅠㅠㅠ백현이언제쯤이면햄보캐질까요ㅠㅠㅠㅠ새해니까곧행복해지겠죠...? ㅠㅠㅠㅠ늉물 ㅣㅠㅠㅠㅠ작가님도새해복많이받구엑소도새해복많이받고ㅠㅠㅠ
10년 전
독자81
한라봉입니다!
아이구 백현이만보면 막 안타까워 미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안하게 살이 빠지냐 백현아..

10년 전
독자82
아ㅠㅠㅠㅠ백현이 너무 불쌍해...ㅠㅠㅠ가슴아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3
니남자에여ㅜㅜㅠㅠㅠ뜬금없지만 저도 신거먹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백현아ㅜㅜㅜㅜㅜ왜그렇기아련하니ㅠㅠㅠㅠㅠㅠ보는내가 아련아련 해지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아무튼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10년 전
독자85
아니 저 왜 이글을 지금본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비회원임에도 무릎쓰고 암호닉신청할게요!!!! 앙아로 해주세요ㅠㅠㅠㅠ 혹시 안되는건.....아니겠죠.....??? 비회원이라 첫화도못봣어요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제가 푹빠졌어요ㅠㅠㅠㅠ 작가님 금손ㅠㅠㅠㅠㅠ 작가님 2014년에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빌겠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항상 힘내시구요!!!!♥♥♥♥♥
10년 전
독자85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살이빠지니ㅠㅠㅠㅠ글거 박찬열 너진짜 자고있는거면 안돼는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6
N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백현이 너무 예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7
아련터진다ㅠㅠㅠㅠ박찬열이나쁜놈아 언제 백현이한데 마음열어줄거야ㅠㅠㅠㅠㅠㅠㅡ언넝열어줘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8
크림빵이에요! 백현이 왜자꾸 살이 빠지는거죠ㅠㅠㅠㅠㅠ 살빠져서 뭐 안좋은일인건... 아니져...? 그리고 그 와중에 이씽의 문자는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 종대도 너무 착하고ㅠㅠㅠ 그리고 찬열이가 이제 제발 백현이한테 관심좀.. 어휴... 백현이가 뽀뽀해줬을때도 찬열이가 깨있기를 바랬는데ㅠㅠㅠㅠㅠ 자는거였다니ㅠㅜㅠㅠㅠ 슬프네요.... 빨리 찬백행쇼해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9
아영화처럼깰줄알았눈데....뭐..아련한것고좋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올해에는꼭행쇼해야해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0
드디어 데이터가 들어왔어요!ㅎㅎ 오늘도 열심히 읽다가 가요 작가님 짱짱⊙∇⊙ 새해복많이받으셔요! 근데 암호닉 저번에 신청했긴한데 매화마다 신청해야하나요? 궁금해서 물어보구가요ㅠㅠ
10년 전
나루나루
매회 신청해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
10년 전
독자91
헐너무슬ㄹ퍼여.......ㄸㄹㄹ....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되길
10년 전
독자92
감!!덩!!ㅠㅠㅜㅜㅠ 배큥 더힘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93
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 안좋은일인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4
암호닉 두번이나 신청했는데 추가가 계속 안되네요 ㅠㅠㅠ 될때까지 신청할래요 ㅠㅠ
암호닉 신청 끙끙 이걸로 할게요!!!

10년 전
독자95
콩닥이예요! 백현이가 자꾸 말라가다니ㅠㅠㅠ 어디아프고그런건아니겠죠...괜시리 불안하네요ㅠㅠ 찬열 이가 술에취해잠든사이 몰래 손을잡고 뽀뽀하는 백현이가 너무안쓰러워요.. 얼른 찬열이가 먼저백현이 손잡고 사랑스럽게 바라보면서 뽀뽀하는 날이 왔으면좋겠네요!!
벌써 새해가 되고 3시간이나 지났네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10년 전
독자96
빠오즈에요!!백현이가 자꾸 신거만 먹어서 걱정이네요ㅠㅠ신거를 먹는거야 산모들이 그럴수있지만 자꾸 살이 빠져서 큰일이네ㅠㅠ살이쪄야 할텐데ㅠㅠ백현아 신거만 먹지말구 밥도좀 먹구 해보지ㅠㅠㅠ아효 찬열이랑 사이가 다시 좋아져야 할텐데ㅠㅠ이제 새해가 밝았으니 둘 사이의 관계가 좋아지겠죠??찬열이가 늦게들어오다 마지막날을 함께 보내서 다행이다ㅠㅠ찬열아 백현아 새해복많이받구 올해도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랄께~!!작가님 작가님도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랄께요:)작가님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하구요 남은 연재도 힘내세요♡작가님 사랑합니다;ㅅ;
10년 전
독자97
브이텍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배큥이한테 뭔 일생긴거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ㅠ? 으ㅠㅠㅠㅠ 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시고 2014년도 엑소와 보내요ㅠㅠ!37
10년 전
독자97
백현이 너무 아련해요ㅠㅠㅠㅠ찬열이가 어렴풋이라도 들어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신 과일만 먹으니까 살이 안찌죠ㅠㅠㅠ좀 맛있는것좀 먹어요ㅠㅠㅠㅠ백현아 그래야지 애를 낳을수 있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1” 할때 찬열이가 뭐라도 할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아련하게 끝나네요ㅠㅜㅠㅠ 다음편 기대할께요ㅠㅠ
10년 전
독자99
서나/ 나 왜이렇게 울컥해지지? 큥이가 열이에게 새해복많이받으라고 말하는데 그 장면에서 제대로 울컥했네요. 글 진짜 잘 쓰시는 것 같아요. 분량은 많지 않은데 보는 사람을 설득시키잖아요..
10년 전
독자100
배ㅣ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일없을꺼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백현이 살이 빠지고 있다니ㅜㅜ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ㅠㅜㅠ어디 아프기라도 하는 건가요? ㅜㅜㅜㅜㅠ어떻게
10년 전
독자102
정주행했어요 ㅠㅠㅠ박차뇨르 ㅠㅠㅠ 맘도몰라주고 진짜 ㅠㅠ 백현이 혼자 ㅠㅠ잉...작가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103
맹구에요ㅜㅜ 찬열이가좀변햇으면좋겟고.. 백현이는건강햇으면좋겟네요ㅜㅜ
10년 전
독자104
하루종이 글 뜨기만 기다렸어요ㅠㅠㅠ흐엉 오늘따라 백현이가 더 안쓰럽네요ㅠㅠㅠ살빠지면서 애기한테도 무리가 가는건 아닐까 걱정되고ㅜㅜ새해를 혼자 맞이하는것도 안쓰럽네요ㅠㅠㅠ찬열이도 새해엔 백현이 이뻐해주고 애기도 이뻐해줘야 할텐데ㅠㅠ
10년 전
독자105
비비에요! 백현이가 살이 점점 빠져서 큰일이네요ㅠㅠㅠㅠㅠ 이러다 조만간 쓰러지겠어요ㅠㅠㅠㅡㅜ새해엔 찬열이가 이제 백현이 예뻐해줘야 할텐데ㅠㅠ 찬열이도 바뀌었을 거라고 빕니다ㅠㅠ
10년 전
독자106
헐 완전 처음 부터 다 보고 왔네요ㅠㅠ 백현이가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찬열이가 어서 다정다정 해져야 할텐데..ㅠㅠ 아 그리고 암호닉은 그냥 신청 하면 되는건가요??
그냥그렇게 암호닉 신청 합니다ㅎㅅㅎ (제가 처음이라 잘 몰라서 어렵네요;ㅁ;)

10년 전
독자106
쿵니에요 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찬녀리와백현이가 조금이나마 가까워지려는 것 같네요ㅠㅠ 좋아요

10년 전
독자107
체리펀치 예요! 일어나자마자 보러 왔는데 역시..
뭔가 찬백이들과 같이 새해 맞는 느낌???
작가님의 금손활약은 오늘도 계속 됩니다..ㅎㅎㅎㅎㅎ
얼른 찬열이가 백현이 마음 알아줬으면 하네요
작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실게요!!!!!!!

10년 전
독자108
허류ㅠㅠㅠㅠㅚ진짜백현이만안쓰러워죽겠어요ㅠㅠㅠㅠ휴ㅚ하루빨리찬열이가백현이마음을알아야할텐데...
10년 전
독자109
백현이진짜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ㅠ찬열아 이제 백현이랑 알콩달콩살아야지ㅠㅠ
10년 전
독자109
박찬열바보시키야 백현이한테그러면안돼 원래산모는 좋은것만보고좋은것만들어애됀단말이야!!!!!
10년 전
독자110
찬열아ㅠㅠㅠㅠ오해좀풀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축구와세수에요ㅜㅠㅠㅠ 제발 박찬열이오해좀풀고 알콩달콩행쇼섹쇼했으면좋겠네요 휴ㅠㅠㅠ백현이너무 불쌍해요 살빠지는데 몸에이상있는거아니겟죠ㅜㅠㅜ
10년 전
독자112
야이 박찬여류ㅠㅠㅠㅠㅠㅠㅠㅠ개나빠ㅠㅠㅠ너 빨리 백현이한테 잘하라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종구몽구에요! 찬열아 제발 그때 깨있었다고 말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저렇게 아끼는데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더리에몽이에요!!백현이 어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빠져서 큰일났네요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제발 백현이한테 잘해줬음 좋겟네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5
아진짜백현이너무안타까워요 ㅠㅠㅠ저렇게착한데..아이고ㅠㅜㅠ빨리찬열이가잘해줬으면ㅠㅠㅠ
10년 전
독자116
지금 막 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 왜 이런 글을 지금에서야 봤쥬.. ㅠㅠ 그래도 지금에서야 본 것도 아ㅡㅓ디예요.. 아.. 꿀잼.. ㅋ큐ㅠㅠ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요? 받으신다면 [설리]로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17
다음편 너무 궁금해 죽겠네요퓨ㅠㅠㅠㅠ
찬백이들 행쇼좀 해라규

10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ㅠ51kg라니ㅠㅠㅠ살이다시뼈야할텐데ㅠㅠㅠㅠㅠ찬열이는언제백현이의마음알알아줄까요ㅠㅠㅠㅠ그리고 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120
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왜살이빠지는걸까요ㅠㅠㅜㅠㅠㅠ병이라도걸렦나ㅠㅠㅠ퓨ㅠ 아니면아기가뭔가ㅠㅠㅠㅜㅠㅠㅠ 으앙유산이라도되면안되믄데ㅠㅠㅠㅜㅠㅠ 근데암호닉지금신청해도되나요....? 된다면체리파이로해주세요!!!
10년 전
독자121
어휴ㅠㅠ 쉰칡이에요 우리 백현이 살이 점점 빠지다니 어디 아픈걸까요.. ㅠㅠ어떡해ㅜㅜㅜ 마지막에 새해복많이받아 찬열아 할때 아련아련 ㅁ7ㅁ8.. 이씽이의 문자는 언제나 난해합니다 ㅋㅋㅋㅋㅋ작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엑소 사랑하자 해피뉴이얼 엑소도 새해 복 많이받고 다치지말자♡
10년 전
독자122
찬열아ㅜㅜ 좀 알아줘라ㅜㅜ 못된놈ㅜㅜ 나중에 어쩌려고ㅜㅜ!
10년 전
독자123
1화부터 쭉재미있게보고있습니다^~^ 비회원도암호닉신청가능한가요?ㅠ혹시나된다면'나무야나무야'로가능할까요?
10년 전
독자12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 찬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4
ㅜㅜㅜㅠㅜㅜㅜㅡㅠㅡ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ㅡㅜ아무짓도안했지만미운찬열이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ㅡㅠㅜㅜㅜㅜㅜㅡ너무해ㅜㅜㅜㅡㅜㅜㅜㅡ
10년 전
독자125
아 너무 슬퍼요ㅜㅠㅠ 정주행다하고 왔는데 백현이가 너무 안쓰럽네요 백현이의 진심이 찬열이한테 닿기를ㅠ
10년 전
독자126
찬열이 이제 후회하기만 하면 완벽ㅎ해...
10년 전
독자127
뭔가음식이이상한거같애백현이건강해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8
첫눈이에요!!!밷혀니너무안쓰러워요ㅜㅜㅠㅠㅠㅠ빨리둘이행쇼해라
10년 전
독자129
준짱맨이에요...ㅜㅠ 아 마음아파ㅜㅠ 자까님 새복많이받으세요! 엑소도 다른독자님들도 좋은한해되세요!♥
10년 전
독자130
아이고 백현이아련아련하네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정주행다했어요ㅠㅠㅠㅠㅠ작가님도새해복많이받으세요! 암호닉 파닭 신청 되나요? ㅠㅠㅠ! 제취향저격 탕탕탕. 백현이 안쓰러워서 우째요ㅜㅜㅠ
10년 전
독자1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어떡하뉘,,ㅜㅜ
10년 전
독자133
임신했는데살이빠디다니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너무안쓰러워요ㅠㅠㅠㅠ얼른행쇼하길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4
아이고ㅠㅠㅠ배켜나ㅜㅜㅠㅠ
10년 전
독자135
ㅠㅠㅠ찬열이랑 백현이가 행복한 2014년을 보내야 할텐데요ㅠㅠㅠㅠ 뱃속의 아이가 매우 걱정된다는 ㅠㅠㅜㅜ 나루나루 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136
물이에요ㅠㅜㅜㅠ아ㅜㅠㅠㅠㅠㅠ짱짱 ㅠㅜㅜㅜ백현이 아련해ㅜㅜㅜㅜ 작가님꺼는진짜아무리봐도 너무 취향저격 탕탕 완전 내스타일 ㅠㅠㅠㅠ사랑해요작가님 그문체가진짜제가좋아하는 문체ㅠㅠㅠㅠㅁ
10년 전
독자137
3분짜장이에요 ㅠㅠㅠㅠ 마지막에 찬열이가 자는 척을 계속 하는건 아닐까 했는데 정말 깊게 잠든 거 였군요 ㅠㅠㅠㅠ 새해에는 백현이와 찬열이 행복하기를 ㅠㅠㅠㅠ 작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계속 글 재밌게 써주세요~~*^^*
10년 전
독자1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행복한 날들은 보내야할텐데요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찬백이들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ㅜㅜㅜ근데 왜 백현이가 자꾸 살이빠질까요ㅠㅠㅠㅠㅠ걱정된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9
암호닉 미리내 신청?해요!! 오늘 정주행했는데 빨리 찬백이들 잘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40
아....아련이련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믹에 진짜뭉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1
으억ㅠㅠㅠㅠㅠㅠㅠㅠㅠ51kg이라니ㅠㅠ나보다 더 마르면 어쩌자는 거야ㅠㅠㅠㅠ암호닉 받으신다면 '차랑드'로 신청해요!
10년 전
독자142
백현이가 안쓰러워요 언제쯤 마음 아파하지않을지 ㅜ
10년 전
독자143
단호박이에요ㅠㅠㅠㅠ!!!!백현이 살 빠지면 안될텐데....ㅠㅠㅠㅠㅠ애기한테 무리가 가진않겠죠.. ?ㅠㅠㅠㅠ백현이가 뽀뽀할때 찬열이가 깼어야 했는데ㅠㅠㅠㅠ아쉽네요ㅠㅠㅠ백현이 행동 하나하나가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빨리 찬백 행쇼했으면ㅠㅠ!!!
10년 전
독자143
아ㅠㅠㅠ진짜1ㅏㄱ찬열언제정신차릴래ㅠㅠㅠ
10년 전
독자144
작가님도 새해복많이받으세용~~다음편도 기대하고있을께요!
10년 전
독자145
아이고ㅜㅠㅠㅠ 백현이가 잠든 찬열이 손 꼭 잡고 눈치보면서 도둑 뽀뽀하는 게 상상돼서 짠해가지고 혼났네요ㅠㅠㅠㅠㅠ 얼른 둘이 사랑해야 할텐데ㅠㅠ
10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너무안쓰러워서어떻게ㅠ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47
찬열맘이요! 늦어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 찬열아 너는 정말 자고 있던거니 안자고 있었으면 좋았으련만..... 찬씨눈이구나....^^ 어서 둘이이어졌으면좋겠어요ㅠㅠㅠ 큥아 내 지방을 너에게 줄게...^^ 나보다 말랐어.... 아가를위해ㅜㅜㅜㅠㅠㅠ내지방을... 절대 다른의미는아니야ㅠㅠ
10년 전
독자148
오덜트예요ㅠㅠ참 애가타네요ㅠㅠ 찬열이가 조금달라질수있었으면ㅠㅠㅠ백현이 몸에이상있는건아니겠죠?ㅠㅜㅜㅠ불안하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49
됴라이에요..찬뇨르 정신차리는건 언제쯤볼수있나요크흑..
10년 전
독자150
토모리이에요 작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어서 찬열이가 백현이를 인정해주고 둘이 꽁냥꽁냥 거리는 걸 보고싶네요 ㅠ

10년 전
독자151
11편 살짝 읽고선 그대로 정주행 했네요. 정말 이씽의 어색한 한국말을 너무도 귀엽게 잘 표현를 해 주셔서 보는 내내 엄마 미소가 ㅠㅠㅠ 백현이의 일방통행이 찬열이와 쌍방향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ㅠㅠ 백현이가 너므 안타까워요.. 암호닉 신청 12화싸지 맞나요! 그럼 조심스레 '분홍색 극세사 이불'로 신청 해 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0년 전
독자152
세상에 정주행 하고 왔어요. 암호닉은 시선, 으로 신청할게요. 아무것도 모르고 자고 있는 찬열이와 날이 가면 갈수록 살이 빠지는 임산부 백현이라니. 저둘이 빨리 찹쌀떡마냥 찰싹 붙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아ㅠㅠ백현이가 너무 안타까워요ㅠㅠ왜자꾸 살이빠지는거야ㅠ
10년 전
독자154
웨지에요!! 작가님 새해복많이많이받으세요~ 근데세상에 백현이 뭔일나는거아니겠죠?ㅠㅠ찬열이언제정신차릴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5
ㅠㅠ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ㅅ'//세상에나 몸무게가 빠진다고여....?아기 크면서....점점 무게 차지할텐데...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6
종구멍멍이요!!백현이가자꾸살빠져서어떻게요ㅠㅠㅠㅠ새해에찬열이가좀더다정해질수있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백현이뭔가안쓰럽네요...
10년 전
독자157
현이가 왜 자꾸 말라갈까요... 속상하게ㅠㅠㅠㅠㅠ 억지로라도 먹어야 하는데 먹이는 사람이 없으니ㅠㅠㅠㅠㅠㅠ 현이가 아직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 같은데 자꾸 걱정되네요.
10년 전
독자158
ㅠㅜ뉴ㅛㅛᆞㅠㅠ정주행다해버렷네ㅠㅠㅠㅠㅠㅠ또어뜨케기다리지ㅠㅠㅠ백현이가계속살이빠지는게걱정이네요ㅠㅠㅠ진짜빼야될사람은난데....ㅠㅠㅋㅋㅋ작가님새해복많이받으세요~
10년 전
독자159
큐큥이에여 ㅠㅠㅠㅠ 51kg라니요 ㅠㅠㅠㅠ 살쪄야되는데 ㅠㅠㅠ 백현이 건강해야되는대 ㅠㅠ
10년 전
독자160
사과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해니깐 이제 둘 다 행쇼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아픈건 아니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살 좀 가져가 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1
1편부터 정주행하고 왔어요.. 하아ㅜㅜ 찬열이가 얼른 마음을 알아줘야 하는데ㅜㅜ 마음이 짠하네요.. 얼른 결정적 증거가 나와야 합니다.. 지금이 타이밍이에요!! 암호인 신청해요ㅎㅎ 모모블리로 신청합니다
10년 전
독자161
박찬열이백현이마음을알아줘야하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아진짜빨리박찬열이백현이를사랑해줬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162
정주행하고왓어요....퓨ㅠㅠㅠ짱재밋어요ㅠㅠ아진짜다음편완전기대돠요ㅠㅠㅠㅠ진짜이렇게재밋을수가ㅠㅠ새해엔꼭찬열이가백현이에게다정해지길...그리고작가님도새해복마니받으세용!! 민석루한크리스수호레이백현종대찬열경수타오종인세훈모두새해복많이받아!♡
10년 전
독자163
허얼..처음보는데ㅣ........어떻게 이렇게 아련해요 ㅠㅠㅠㅠ 저 완전 반했습니다 정주행하다올께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와진짜 짱!
10년 전
독자164
정주행 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잘되기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종구 신청해ㅐㅇㅛ!!!!!
10년 전
독자165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ㅠㅠㅠ가능하면 오떡으로 신청해요 ㅠㅠ
10년 전
독자166
백현이가 참 안쓰러워요..임신했는데도 불구하고 박찬열이 저렇게 행동한다는게...하지만 박찬열도 그러지 않으려는 모습이 좀 보여서 다행이에요. 백현이 몸무게가 계속 빠져서 걱정이네요..☆ 하루 빨리 둘이 이어주세요ㅠㅠ. 잘 읽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167
잇치입니다 언제나 잘보고 가요! ㅎㅎ백현이가 행복했으면좋겠어요ㅜㅜㅜ
10년 전
독자168
새우초밥이에요!!!ㅠㅠㅠ작가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ㅠㅠㅠㅠㅠ어휴 우리 백현이가 고생이 참 많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9
신알신하구가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70
우리 백현이ㅜㅜㅜㅜㅜㅜㅜㅜ자는데도 과감하게 못하고ㅜㅜㅜㅜㅜㅜ힘내 내새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1
이제 찬열이가 달달하게 변해서 행쇼할때되지않았나요ㅜㅜㅜㅜㅜ 우리백현이 불쌍해서 우째ㅜ
10년 전
독자172
어후 찬열아ㅜㅜ왜 아무것도 모르고 자고있는거니 백현이가 얼마나 널 생각하는지 좀 알아달라구!!!!
10년 전
독자173
이제행쇼좀시켜주세요ㅠㅠㅠ백현이 너무 안쓰러워 죽겠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4
살이왜계속빠지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것만먹어서그런가 마지막엔 알ㄴ터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5
다른 소설보면 일어나는데 네 그렇게 찬열이는 잤습니다 푹 잤네요 쳇..그르지마라 좀..ㅠㅜㅠㅠ
10년 전
독자176
ㅠㅠㅠㅠㅠㅠ찬열이좀 어떻게 해봐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깨있는거지?? 깨있는건데 쑥쓰러워서 일부러 자는 척한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랬음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8
ㅠㅠㅠㅠ언제까지아련하기만할꺼니배큥아ㅠㅠㅠㅠ행복해지라고ㅠㅠㅠㅠ찬백행쇼를바라기도하지만큥이행쇼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역시 꿀잼이시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79
아이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ㅠㅜㅠㅠㅠㅠㅠㅠ맛있는거 많이 먹여야하는대ㅠㅠㅠㅠㅠㅠㅠㅠ살이 빠지고있다니ㅠㅜㅜㅜ아니될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0
백현이 안쓰러워 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 지금 하필이면 노래를 듣고 있는데.. 되게 우울한 노래가 나와서 이입이 제대로 되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81
백현이 건강에문제있으면어쩌나 걱정돼요ㅠㅠ찬열이가 하루빨리 백현이마음알아줬음녀하는데 둔팅이자시규ㅠㅡㅜ
10년 전
독자182
어휴ㅠㅠㅠㅠㅜ 나쁜 찬열이 ㅠㅠㅠ 왜자고있던거야ㅠㅠㅠㅠㅜ 백현이의 마음을 도대체 언제눈치챌꺼야ㅠㅠㅠㅠㅜ 백현이진짜 너무안타깝다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83
아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열아ㅠㅠㅠㅠㅠㅠ큥아ㅠㅠㅠㅠㅠ왜이리아련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4
배큥이 안쓰러워서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이 백혀니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하 박차녈 이...너........
10년 전
독자186
아 가슴아파ㅜㅜ 백현이 혼자 카운트다운하면서 볼에 뽀뽀하고 ㅜㅜ 진짜 내 가슴이 무너진다ㅜㅜ 백현아 진짜ㅜㅜ 찬열아 니가 빨리 백현이 마음을ㅜㅜ 아몰라 진짜ㅜㅜ
10년 전
독자187
헐헐성규나왔다... 찬백 새해에는 행쇼하자ㅠㅠ
10년 전
독자188
허얼어어어어어어엉..ㅠㅠㅠ 백현이 너무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9
백현아,,,ㅠㅠㅠㅠ 찬열아 어서 마음을 열어줘,,ㅠㅠ
10년 전
독자190
현아.. 혹시 몸에 이상이 있는건 아니겠죠? 우리현이의 마음을 몰라주는 박차녈!!!!!!!! 빨리 오해풀어!
10년 전
독자191
변백현 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다가 새드되는건아니죠 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마음좀 알아줘라 나쁜노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2
왜 눈물이고이죠..ㅠㅠㅠ자꾸 백현이 살빠진다는것도 불안하고ㅠㅠㅠ근데 거기다 백현이는 찬열이를챙겨주고 좋아하는거같아 더 마음이아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3
현ㅇ아ㅠㅜㅠ지금 역주행하는데 재미가 쏠쏠하네여 ㅎㅅㅎ 찬열아 백현아 새해복많이받아 새해에는 불타는 사랑하렴ㅠㅠㅠ
10년 전
독자194
ㅠㅠㅠㅠㅠ찬열아
..새해는..........정신차리는ㄱㅓ지??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5
백현아 아련해ㅜㅜㅡㅜㅜㅜㅜ 새해됬으니까 박찬열이는 새마음 새뜻으로 백현이한테 잘해주고 배큥이는 이제 더이상 살빠지지말구 잘먹고 건강하구ㅠ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96
아유유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백현이 안쓰러워요ㅜㅠㅜ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7
아으..어떡해 백현아의처지가 너무 안쓰럽네요ㅠㅠㅠㅠ 근데 왜 살이빠질까요.... 뭔가 저도 마음이무거워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8
백현이가.너무 불쌍해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9
아으ㅜㅜㅜㅜㅜㅜ으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우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짱아련해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아짱설레
10년 전
독자200
어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1
백현이 왜 때무네 아련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2
찬열이만 바라보는 우리 백혀니ㅜㅜㅜㅜ 혀니야ㅜㅜㅠ
10년 전
독자203
백현아ㅠㅠㅠㅠ 찬열이는 아무것도 모르고ㅠㅠㅠ 새해니까 밥정도는 같이 먹어주지ㅠㅠㅠ 하이고,... 백현이가 너무 불쌍하네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4
백현아...안쓰립다....찬열아좀잘해줘
10년 전
독자205
하... ㅠ 백현의몸이 엄청 걱정되네요ㅠㅠ
10년 전
독자206
ㅠㅠ백현이 너무 안쓰러운거아니예요ㅠㅠ? 힝..
10년 전
독자207
아기가 유산되거나
그러진 암ㅎ겧죠?ㅠㅠㅠㅠㅠ그럼앙대 ㅜㅠㅠ

10년 전
독자209
백현이.....ㅠㅠ 내심 찬열이가 깨있기를 바랬는데ㅠㅠ 잠들어 있었나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10
ㅠㅠㅠ어휴ㅠㅠ어ㅐ이리가슴이아파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1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2
ㅠㅠㅠㅠㅠㅡ아련해요ㅠㅠㅠㅠㅜㅡ배큥이ㅠㅠㅜㅠ
10년 전
독자213
백현아많이먹어야지ㅠㅜㅜㅜㅜㅜㅜㅜ안타깝네요ㅠㅜㅜㅜ담편보러가요!
10년 전
독자214
그래도 둘이 함께 새해를 맞이 했네요~ㅠㅠ
10년 전
독자215
아찬열이ㅠㅠㅠ 진짜 시간허비하는덴최고시다ㅠㅠ얼른 배큐니에게 잘해주란말이야ㅠ
10년 전
독자216
밬현이가왜이리안쓰럽고애틋하죠ㅜㅠㅠㅠ박찬열이가나빠요ㅠ그나저나왜이렇게계속살이빠지는걸까요ㅠㅠ아픠지마라큥아ㅠㅠ
10년 전
독자217
나빠쪄찬열우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18
아으...ㅠㅠㅠ아련해ㅠㅠㅠ백현이가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근대 어디가 아픈것 같은데ㅠㅠ
10년 전
독자219
백현이 살빠지는거 안좋은거 같은데ㅠㅠㅠㅠㅜㅜㅠ 무슨일이 생기는건 아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잘때만 몰래 가능했던 볼에한 입맞춤... 아련해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1
아으으ㅠㅠㅠ 찬열이가 깨어있던것이기를 내심 바랬는데ㅠㅠㅠㅠ 근데 왜 살이 빠지는거야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6/7 6:04 ~ 6/7 6: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