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나루나루 전체글ll조회 11509l 9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2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나루나루 인사드려요(꾸벅)       

        

시작전에 간단히 사담을 하고 가자면, 사실 나.절 은 백현을 사랑하지 않는 차뇨리x찬열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바칠수 있을 정도로 찬열을 사랑하는 백현 의 이야기 였어요.       

하지만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박찬열이 현재 진행되고 있는 나.절보다 더한 개갞끼가 되어간 터라(줄거리를 고치면서 본편에서는 빠졌지만 임신한 백현이에게 찬열이가 율무차를 주는 장면도 있었습니다.)조금씩 수정을 거쳤고, 완성된 것이 바로 여러분이 보시는 나.절 입니다.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2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 인스티즈       

       

↑ 이 댓글을 보고 순간 뜨끔했던건 비밀ㅎㅎ       

        

근데 갑자기 왜 이런 얘기를 하냐구요??       

...그러게요...       

        

        

PS.암호닉은 이번화 까지만 받습니다!!!13화 부턴 암호닉 일체 안받아요!!!       

        

        


암호닉

        

        

        


궁디     

  

투투  

    

파파야     

     

차랑드     

       

뽀송뽀송       

        

하얀콩       

        

수지       

        

구슐   

 

도서관     

        

쑨진이      

   

마이구미    

      

체리펀치      

        

알로에       

        

잇치       

        

쿵니       

        

변남       

        

시나몬       

        

새우초밥       

        

플랑크톤회장       

        

K       

        

찬종짱좋음       

        

은팔찌       

        

호식       

        

으르렁공주       

        

찬찬백       

        

엄지공주       

        

준짱맨       

        

얄루대       

        

됴토리       

        

에어컨       

        

감자빵       

        

허준       

        

비비빅       

        

빠오즈       

        

종구멍멍       

        

색종이       

        

나루님짱       

        

호빵걸       

        

3분짜장       

        

자판기       

        

진2       

        

단호박       

        

V
        

sos       


사브레       


시나브로       


토모리       


왕자도       


ㅇㅇㅇ       


비타민       


제이제이       


바나나우유       


똘똘이       

        

몰랑이       


허쉬       

        

두부       


손나여신       


토마토       


호이호이       


세둥이       


뀨뀨       


예헷       


땡구       


큐큥       


됴라이       


이어폰       


꿀자몽       


보관용       


뚱이       


웨지       


규발바닥       


가르송       


더리에몽       


샤르       


융유       


첸첸       


뉴부부부       


못생긴돼지       


요거트       


까다만 귤       


모카       


찬백행쇼       


유자차ㄹ       

        

실밥       

        

모과       

        

짜요짜요       


한라봉       


큥이       


축구와세수       


크림빵       


은찬       


오덜트       


맹구       


비비       


물       


크르렁       


이안       


립밤       


초코칩       


환자       


한라봉       


꾸리꾸리       


애플       


사과       


오랫만       


콜팝       


배뀽       


샤이니       


노트333       


민트쿠키       


리모콘       


서나       


이랴       


떠먹는 요구르트       


새우튀김       


지우개       


종구몽구       


백키       


찬열맘       


쫑대입꼬리       


칸쵸       


낙타       

        

첫눈       


나의 희망       


케미       


꼼틀이       


물       


낙타       


뀰이       


정주행       


니남자       


리비도       


나얀       


상큼사과랑       

        

찬열아,치즈       


뀼       


강낭콩       


오떡       


종구       


모모블리       


시선       


분홍색 극세사 이불       


미리내       


나무야나무야       


쉰칡       


체리파이       


설리       


그냥그렇게       


끙끙       


앙아       


핫팩       


판다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으윽-..."       

        

        

        

찬열은 울렁거리는 속을 부여잡으며 몸을 일으켰다. 어제 저녁, 회사 망년회랍시고 평소에는 마시지도 않던 독한 양주를 몇잔이나 부어라 마셔라 했던게 화근 이었다. 안주 도 제대로 먹지 않고 빈 속에 술을 부어댔으니, 화장실 변기통을 부여잡고 있지 않다는게 정말 기적일 정도였다. 찬열은 목이 타는지 아- 하는 쇳소리를 내며 물병이 있는지 찾기 위해 주위를 두리번 거렸다. 그때 마침, 한 가정부 - 가슴에 달린 이름표에 궁서체로 '유리' 라 적혀있었다 -  가 식사가 담긴 트레이 를 끌고 찬열이 앉아있던 소파 앞 테이블에 음식을 정갈하게 차리기 시작했다.       

        

        

"식사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아침은 북어 콩나물 국과 밥으로 간단하게 차려보았습니다. 셰프 에게 부탁드려서 꿀물도 준비했으니 먼저 이것부터 드시고 식사를 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유리 는 트레이 에서 유리잔을 꺼내 찬열에게 건냈다. 찬열은 잔을 받아든 뒤 단숨에 들어있던 내용물을 비워낸뒤 테이블에 놓여있던 국을 한숟갈 떠서 입에 넣었다. 얼큰하면서도 유들거리는 맛이 속에 들어가니 한결 더 나아지는 모습이었다.       

        

        

"식사가 끝나시면 불러주세요."       

        

        

유리 는 자신의 말을 들은체 만체 하며 밥을 먹고 있는 찬열을 뒤로 한체 트레이 를 끌고 다시 식당으로 향했다. 식당에 도착해 식당문을 열자 그 곳에는 여전히 과즙이 약간은 과도하게 첨가된 수프를 홀짝거리며 먹고 있는 백현과, 오랜만에 신맛이 나는 음식이 아닌 국과 밥 - 찬열을 위해 조리한것과 같은 것인데, 한사람 양 이 남아서 첸 의 아침식사로 차렸다 - 을 먹어서 기분이 좋아보이는 첸 이 동시에 유리를 쳐다보았다. 자신에게로 쏠리는 두 사람의 시선이 살짝 부담스러웠는지 유리는 헛기침을 몇번 했다.       

        

        

"식사는 맛있게 하고 계신가요."       

        

        

"...찬열이는, 맛있게 먹고 있어요?"       

        

        

"네. 꿀물도 전부 다 드시고 식사도 평소처럼 하고 계십니다."       

        

        

"...다행이다."       

        

        

유리 는 안도의 표정을 짓는 백현을 잠시 바라보다가 이내 트레이를 끌고 주방으로 향했다.  오늘 새벽, 아침식사 메뉴를 주방장에게 알려주기 위해 주방으로 향하던 유리 는 졸린 눈을 비비적 거리며 자신에게 다가오는 백현을 의아하게 바라봤다.       

        

        

'백현군,이른 시간인데 조금 더 주무시지...'       

        

'...'       

        

백현은 쪽지 하나를 유리에게 건냈다.       

        

        

'...어제,찬열이가 술을 좀 많이 먹고 들어왔어요. 평소 먹던대로 챙겨주면 속이 뒤집힐수도 있으니깐, 이렇게 부탁드릴게요.'       

        

        

쪽지에는 졸면서 쓴것이 역력한 글씨체로 '북어 콩나물국/밥' 이라는 글자가 적혀있었다. 나머지 여백에 여러 음식의 이름 - 주로 숙취에 좋은 음식들 위주로 적혀있었다 - 들과 빗금들이 쳐져 있는것으로 보아 꽤 오랫동안 고심한 것이 틀림없었다. 유리는 알겠다고 백현에게 말한뒤 주방장에게 원래 말해야 될 메뉴 대신 백현이 적어준 메뉴 를 불러줬고 주방장은 알겠다며 조리에 들어갔다.그리고 요리가 모두 끝난뒤 식사를 내가기 직전, 백현이 주방에 찾아왔다. 주방에 찾아온 백현은 주방장에게 꿀이 어딨냐고 물었고, 주방장이 꿀을 내주자 백현은 따뜻한 물을 정수기에서 받아와 꿀을 몇스푼 넣은뒤 휘휘 젓고 유리에게 건냈다.        

        

        

'이것도, 같이 전해주세요.'       

        

'...'       

        

'해장국이긴 한데, 그래도 빈속에 갑자기 음식같은거 들어가면 안좋을수 있으니깐 이거 먼저 먹은 다음에 먹으라 해주시고요.'       

        

'...알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거 했단말은...하지 마세요.'       

        

        

유리는 자신에게 꿀물이 담긴 잔을 건네고 식당 밖으로 나갔다. 터덜터덜 걸어가는 모습이 왠지 모르게 힘들어 보였다. 물론 찬열은 자신이 먹는 식사 메뉴를 누가 골라줬는지, 꿀물은 누가 타줬는지 묻지 않긴 했지만, 사실 유리는 찬열 이 물어봤다면 백현에게는 미안했지만 사실대로 말할 생각이었다. 물론,찬열이 묻지 않아서 생각으로만 남겨둬야 한다는게 함정이지만.       

        

        

        

        

        

        

*  *  *       

        

        

찬열 이 회사 휴일 덕에 회사를 나가지 않아 오랜만에 첸,찬열,그리고 백현 이 한자리에 모였다. 물론 찬열은 자신의 자의로 모인게 아니라 첸 이 억지로 끌고 와서 였지만 첸 은 딱히 그점을 신경쓰지는 않았다. 다만 한가지 신경을 쓰는게 있다면 바로,       

        

        

"..."       

        

"..."       

        

"..."       

        

...세사람 사이에서 왠지 모르게 감도는 어색한 분위기 였다. 분위기를 최대한 띄우기 위해 틀어놓은 신년특집 프로그램 속 MC의 목소리가 없었더라면 더더욱 분위기는 밑으로 가라앉았을 것이라고 백현은 생각했다. 외식이라도 하자니 백현의 입덧 - 신 과일은 입덧을 하진 않지만 여전히 고기 나 다른 음식들 은 심한 입덧을 했다 - 이 문제였고, 쇼핑 이라도 가자니 하필 백화점 도 신년맞이 휴일 기간이고, 그렇다고 계속 이렇게 있자니 밤이 올때까지 어색한 분위기에 있어야 될것 같고. 이도 저도 할수 없는 상황에 첸은 TV만 바라보고, 백현은 손만 꼼지락 거리고, 찬열 은 휴대폰 액정을 톡톡 두드릴 뿐이었다.        

        

        

'띠링-'       

        

'띵동-'       

        

그 순간, 찬열과 백현의 휴대폰에서 동시에 문자알림음이 울렸고 문자를 확인한 찬열은 특별한 표정의 변화 없이 휴대폰을 바라보고만 있었고 백현은 의외의 인물이 보낸 문자에 놀란듯 두눈이 커졌다. 두 사람 사이에 있던 첸 은 무슨 문자를 받았는지 궁금하단 표정으로 고개를 쓰윽-들이밀며 찬열의 휴대폰 액정으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오늘저녁 19시.       

M백화점 에서 사업차 뵙고 싶습니다.        

지난번에 뵀던 백현 이라는 분도 데리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첸은 백현의 휴대폰으로 시선을 돌렸다.       

        

        

백현!우리 쇼핑가자!       

오늘 저녁 7시에 M백화점에서 봐!       

        

        

        

첸 은 두사람을 번갈아 쳐다봤다. 찬열은 별다른 표정 없이 자리에서 일어나 계단을 올라가면서 준면에게 전화를 걸어 저녁에 차를 대기시켜 놓으라 말했고, 그 모습을 보던 백현은 액정을 톡톡 두드리면서 타오 에게 답장을 보냈다.       

        

        

        

        

*  *  *       

        

        

        

 어색한 정적이 흐르던 20분 을 뒤로 한채 준면이 운전하는 차는 딱 제시간에 맞춰 M백화점 앞에 도착했다. 찬열이 먼저 내리고 그 뒤로 백현이 내리자 체크무늬 코트를 걸친채 양갈래 머리를 한 여자아이의 손을 잡고 있던 타오가 반갑다는 듯이 백현에게 손을 흔들며 달려왔다.       

        

        

"백현!오랜만이야-! 너 왜이렇게 말랐어?설마,요즘에 누가 굶겨?"       

        

타오는 크리스와 인사를 나누고 있는 찬열을 째려봤다.       

        

        

"아냐,그런거. 그냥 요즘에 입덧 이랑 하다보니깐 살이 빠지더라고. 근데 이 여자애는 누구야?"       

        

"아,너는 처음 보겠구나. 예전에 고기 먹을때 잠깐 얘기했었지?내 딸 리엔 이야. 리엔, 엄마 친구 백현...호칭을 뭐라하지?"       

        

"그냥 삼촌 이라고 해줘."       

        

"삼촌. 그래, 백현삼촌 이야. 자,우리 리엔이.배꼽인사-."       

        

"안녕하세여-."       

        

        

올망졸망한 두 손을 배에 얹고 꾸벅 인사하는 리엔의 모습에 백현은 입가에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습관적으로 자신의 배를 쓰다듬었다.임산부를 오랫동안 밖에 세워두면 안된다는 말에 건물 안으로 들어간 찬열과 백현, 그리고 크리스 부부와 리엔 은 휴일이라 자신들 외에는 아무도 없는 - 크리스의 호출로 인해 출근한 직원들을 제외하고 - 조용한 백화점 안을 돌아다니다가 크리스는 찬열과 함께 사업 관련 이야기를 하려 윗층 회의실 로 향했고 타오 와 백현은 건물을 백현의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한 매장 앞에서 멈춰섰다. 요즘 부모들 사이에서 없어서 못팔기로 유명한 유아용품 매장 이었다. 타오는 신난다는 표정으로 리엔 의 손을 잡고 매장에 들어가 진열되어 있는 옷들을 둘러보며 즐거워 했고 백현도 매장안에 들어와 옷들을 살펴보며 뱃속의 아이가 태어난 후에 입으면 이쁘겠다는 생각을 어렴풋이 가졌다. 한참을 즐거워 하며 웃고 있을때였다.리엔은 어느새 옷 구경이 지루해졌는지 산모들을 위해 구비한 안내책자가 진열되어 있는 곳으로 가 책자 하나를 집어들고 읽어보려 애를 썼고 타오는 조금 더워졌는지 이마의 땀을 살짝 닦으며 입고있던 코트 의 단추를 풀었다. 그러자 백현은 어렵지 않게 볼록하게 부풀어 있는 타오 의 배를 볼수 있었다. 단순히 살이 찐거라 치부 하기엔 임신했다는 티가 뚜렷하게 드러났다.       

        

        

"...너 임신했어?"       

        

"아,맞다. 나 백현 한테는 말을 안했었네. 나 4월달이 출산 예정일이야."       

        

"너무 무리하는거 아냐,그러면?"       

        

"아냐. 의사 선생님이 그러는데 아기집이 잘 형성되서 돌아다니는거에는 문제 없고, 특별히 몸이 힘든 운동 같은거만 안하면 딱히 위험한건 없대.뭐,아기집이 잘못 형성되면 막 애기가 태동 할때도 엄청 고통스럽다나?"       

        

"...그렇구나."       

        

"아,내가 너무 겁을 준거 같네. 우리 어디 커피숍 같은데라도 가서 잠깐 쉬었다 가자.리엔-."       

        

        

자신의 얼굴만한 약간은 큰 감이 있는 책자를 들고 어떻게든 읽어보려 노력하던 리엔은 끝끝내 알수 없는 단어가 너무 많은 탓에 읽는 것을 포기하고 타오가 부르는 소리에 책자를 의자에 던져놓다 시피 한뒤 쪼르르 달려갔다. 세사람은 같은 층에 위치한 커피숍으로 자리를 옮겼고 방금전 까지만 했어도 대화소리가 가득했던 매장은 어느새 리엔이 던져놓고 간 책자가 툭 하고 바닥으로 떨어지는 단발마의 소리 가 울려퍼지는 것을 끝으로 이내 고요해졌다.       

        

        

        

        

        

13.산모의 아기집 형성(오메가)       

        

오메가 산모는 선천적으로 체력이 약한 체질이다. 따라서 건강한 출산을 위해서는 안정적인 아기집 형성이 절대적으로 큰 영향을 끼칠수 밖에 없다. 만일 산모가 허용치 이상의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아기집 형성에 필요한 호르몬인 H-61의 분비가 원활하지 않아 태아의 성장속도에 비해 아기집이 더디게 자라나 장기를 압박해 산모가 위험해질수 있으며 심한 경우에는 갈비뼈나 척추에 까지 영향을 미쳐서 골절이나 심한 경우엔 출산후 장애 판정을 받을수도 있다. 또한 아기집이 더디게 자라나면 아이가 태동을 할때마다 장기에 큰 악영향을...       

        

        

        

        

아무렇게나 펴진 책자는 어떠한 움직임도 없이 계속 같은 페이지 만을 보여주고 있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2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262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비타민
10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꼭순산해서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알까ㅠㅠ백현이가 챙기는더류ㅠㅠ
10년 전
독자2
호빵걸 ! 와작가님
10년 전
독자6
오랜만이세요ㅠㅜㅜㅜㅠㅠㅠㅜ 신알신 뜨자마자ㅜ왔어요!! 찬열이가 율무차까지줫었다니ㅜㅜㅜㅜㅜ..참...ㅠㅠㅠㅠㅜㅜㅜ... 마지막 책자가떨어진페이지는 복선인가요?ㅠㅠㅠㅠㅠ 어디잘못되는건지ㅠㅠㅠㅠㅠ휴ㅠ.. 기다렸던만큼 진짜너무재밌어요ㅠㅠㅠ..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3
암호닉신청 뽀송뽀송이요

3번째신청하는건데ㅠㅠ힝 안받아줬어요!작가님보시라고 선댓후감상할게요!

10년 전
나루나루
추가했어요!
10년 전
독자43
감사해요♥예헷
근데 저거 복선인가요?ㅠ불안하게 왜그러세요ㅠ흐엉ㅠ그리고 찬열이가 율무차안준건 정말 다행이에요ㅠ율무차를줬으면 진짜 폰 던졌어요!

10년 전
독자4
작가님 저 콜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어디 잘못되는거 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민트쿠키에요!!하...백현이가많이걱정되네요ㅠㅠㅠㅠ어서빨리둘이행쇼하기를...오늘도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7
암호닉신청 체리펀치입니다ㅜㅜ
저도 몇번이나 신청했는데 ㅠㅠ어쩔 수 없죠!
꼭 올려주세요!!♥

방금 다 보고 내려왔는데. 음 뭐랄까
찬열이도 아예 백현이한테 마음이 없는건 아니지 않을까요..? 그렇게 믿고싶은데ㅠㅠㅠㅠㅠ
아니면 백현이가 임신까지했는데 너무 마음아플것같아요..아무리 짝사랑이라도 그렇지만.
언제나 좋은 작품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나루나루
닉 추가했어요!
10년 전
독자34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8
물이에여!!!!! 아 ㅜㅜ작가님 ㅜㅜ오랜만이에여ㅜㅜㅜ 백현이가 무슨 큰일 생길것만 같아요ㅠㅠ 슬퍼ㅜㅜㅜㅜ그런일이 안생기먼좋겠어여(찡긋)ㅍㅠㅠㅠ 작가님 문체가 너무좋아여ㅜㅜㅜ
10년 전
독자9
끙끙이에요!! 헝 드디어 암호닉 받아주셧어 ㅠㅠ감격 ㅠㅠㅠㅎㅎ 백현이무슨일 나나요 ㅠ 불안하게 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잘해줬으면 좋겠어요 ㅠㅠ
10년 전
독자10
맹구에여 백현이어쩌면좋아요ㅜㅠㅜㅜ찬열아제바루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에게관심좀가져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
크림빵이에요 백현이가 웃으면서 배 쓰다듬는 모습 생각하니까 극 분위기와는 다르게 오랜만에 평온해보이는 백현이가 떠올라서 뭔가 애잔하네요... 찬열이가 백현이에게 아예 마음이 없는거였다면 정말 어휴.... 슬플거같아요 백현이 몸에 이상이 생기면 안되는데 저 책자는 왜 하필 저 내용을 담고 있는걸까요ㅠㅠㅠ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13
파파야로 또 신청해요ㅠㅜㅠ 파파야!!!
백현이 마지막 페이지 복선인가요.. 헉 ㅠㅜㅜ 안돼요ㅠㅜㅠㅜㅠㅠ 찬열이는 백현이 아파하는거 봐야 정신차리려나ㅠㅜㅠ 엉엉 언제쯤 행쇼할까요. 임신부 스트레스 받지 않게 해주세요!!! 잘 보고 가요 작가님

10년 전
나루나루
암호닉 추가완료 했습니다 :)
10년 전
독자14
암호닉 차랑드 신청할게요!
2번정도 신청한거 같은데 어쩔수 없죠ㅠㅠ
찬열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 한테 잘좀 해줘ㅠㅠㅠㅠㅠㅠㅠ
왠지 백현이가 어떻게 될것같은 이 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나루나루
추가했습니다 :)
10년 전
독자15
저번에 10화에서 마이구미로 신청했었는데ㅜㅠ또신청할게요!!!!!!ㅠ마지막페이지ㅜㅠㅠㅜ백현이에게 무슨일이 생길꺼같아요ㅠㅠ
10년 전
나루나루
암호닉명단에 추가했습니다:)
10년 전
독자16
암호닉 버거로 신청할게요

허류ㅠㅠㅠㅠㅠ백현이가 많이 아플것같네요ㅠㅠㅠㅠㅠㅠ걱정되네요ㅠㅠㅠㅠ백현이는 찬열이 되게 신경쓰고 걱정해주는데 찬열이는 왜 그러지 못하는거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짜요짜요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ㄴ날 타이밍놓치고 늦게봐서 댓글 못달앗엇는데 오늘은 뜨자마자 튀어왓어요!!!!
기다리고잇엇는데 기다린보람이잇네요.... 왠지모르게 백현이가 잘못될꺼같네여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 찬열이 이멍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오덜트예요....왜이렇게 불안하죠?ㅠㅠㅠㅠ진짜 잘못될껏만 같은....어떡해요ㅠㅠㅠㅠ찬열이가 백현이를 좋아하는게 아니라니..조금 충격이네요..둘이 행복해질수 있을까요?ㅠㅜ
10년 전
독자19
수지에요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안아팠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얼른얼른 행쇼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찬열이 나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뭔가안좋은느낌이네요ㅠㅠㅠ백현아ㅠㅠㅜ아프지마ㅠㅜㅜㅜ코몽으로암호닉신청할께요!박찬열바보!!!
10년 전
독자21
더리에몽이에요!! 아 백현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백현아ㅠㅠㅠ
10년 전
독자22
감자빵이에요!헐 잡지ㅠㅠ불안하네요 백현이ㅠㅠ 백현이가 왜 이렇게 불쌍한지ㅠㅠ 찬열이 생각해서 아침메뉴도 고르고 했는데ㅠㅠ 어서 빨리 찬백이들 행쇼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엉엉 백현아..백현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울림신청한거같은데 없네요ㅜㅜ 한번 더 신청할게요!!!
율무차라니ㅠㅠㅠㅠ백현이안쓰러워서어째...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꼭예쁜애기낳아야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서나/ 나루나루님 소설 기다리고 있었어요. 헝... 율무차는 임산부들한테 독이나 다름없는데 ... 어떻게 그럴수가ㅠㅠㅠㅠㅠㅠ 박찬열 이건 후회를 해봐야 정신차리미 쯧쯧/
10년 전
독자26
빠오즈에요ㅠㅠㅠㅠ백현이가 아기집이 잘 형성되어야 할텐데ㅠㅠ백현아ㅠㅠ항상 볼때마다 백현이가 너무 걱정돼요ㅠㅠ백현이는 찬열이한테 잘해주는데 찬열이는 맘이 없어서ㅠㅠㅠ아아ㅠㅠㅠ진짜 백현이 어떡하죠ㅠㅠ찬열이를 위해서 꿀물도 준비해주고 음식 부탁도 하고ㅠㅠ이렇게나 위해주는데 찬열이는ㅠㅠㅠ백현이가 너무 안쓰럽다ㅠㅠㅠ백현나 힘내ㅠㅠ얼른 찬백이들이 행쇼해야 할텐데ㅠㅠㅠㅠㅠ작가님 기달리구 있었어요!!오늘도 짱짱이에요ㅠㅠ항상 글쓰시느라 힘드실텐데 힘내시구 찬백이들이 행쇼할때까지 기달리겠습니다^ㅅ^ 작가님 힘내시구 제사랑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27
찬열맘이예요ㅠㅠㅠㅠㅠㅠ 어휴 우리 백현이 너무 안쓰럽다.... 괜찮아 너무 걱정마ㅜㅜㅜㅠ 금방 잘될꺼야..ㅠㅠ 찬열이도 금방 니편 될꺼니까 너무 불안해하지말고 마음 편하게먹고 좋은것만 듣고 좋은것만 보고 예쁜아기 낳자S2
10년 전
독자28
지난번에 10편에서 암호닉 투투로 신청했는데 없네요ㅠㅠ다시한번 신청할게요!!!!백현이 너무안쓰러워서 어떡해요ㅠㅠㅠㅠ빨리 둘이 행복해지길...ㅜㅜ
10년 전
나루나루
방금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
10년 전
독자29
암호닉 신청 받나여??ㅠㅠ조심스럽게 신청이요 (앵무새) ㅠㅠㅠ백현이 스트레스 안받아야할텐데요 ㅠㅠㅠ 백현아 아프지마 ㅠㅠ
10년 전
독자30
헐ㅇㄴ돼박현앙ㅇ.....으아ㅏㅏ앙아아아아아ㅏㅏ앙ㅇ안돼빨리행쇼해라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1
은팔찌에요.....지금 백현이가 안정적인 상황이 아닌데..오히려 찬열이 덕분에 스트레스 많이 받을 텐데...마지막에 저게 굉장히 걱정되네요ㅠㅠㅠ무슨 일 생기는거 아닌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K
불안한 촉이 자꾸만 오네요ㅠㅠ어쩐지 리엔부분에서 귀여운여자아이가 떠올라서 엄마미소 지었는데...이기가 또 불안하고ㅠㅠ...

10년 전
독자33
마지막페이지가 자꾸걸리네요..ㅠㅠㅠ 백현이가 그만아팠으면 좋겠는데...ㅠㅠㅠ
10년 전
독자35
큐큥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책 마지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한테 해당되는건 아니겟죠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암호닉 도서관으로 신청햇엇는데 없어요ㅠㅠ흡흡
10년 전
나루나루
명단에 추가했습니다 :)
10년 전
독자37
콜팝이에요 잡지때문에괜히 불안불안하네요ㅠㅠㅠ백현이괜찮겠죠?ㅠㅠㅠㅠ이렇게 찬열이한테 맘주고있는데 찬열은 관심도없고 ㅠㅠㅠ항상잘읽고있습니다!
10년 전
독자38
헐헐 ㅠㅠㅠㅜ 저 암호닉 신청할래요 !!!!!!!ㅜㅜ 암호닉은 순대볶음 으로요 하 박찬열 증말.... 너무하네요 백현이 아무일 없겠죠? ㅠㅠㅠ
10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마 백현이가 잘못되는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빨리 백현이마음알아줬으면좋ㄱ쎈늗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두부에요!!!!!!!!헐...ㅜㅜ백현이이러다아기집이잘안생성되면...후ㅜㅜㅜ타오가참행복해보이겠어요ㅜㅜ어떻게결말이나던!!작가님글이면좋아요!!오늘도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41
아메리카노/로 암호 닉 신청합니다 아직 비회원이라 자유롭지는 않지만 항상 나루나루님 팬픽 보려고 들어오곤 합니다 ㅠㅠㅠ 백현이가 너무 걱정되네요 하루빨리 찬열이가 마음을 알아서 잘 해결 되었으면 합니다( ♥ )
10년 전
독자41
낙타에요!제가추측한게조금이라도비슷했나봐요ㅠㅠ이렇게감동스러울수가 아 근데 맨마지막부분은 복선인가요?스트레스를 받아 출산과정에 어려움을 겪는 백현이!?ㅠㅠ안돼요ㅠ배큥이무사하게해주세요
10년 전
독자42
허준이에여ㅠㅠㅠㅠ 아 이 불길한예감 ㅠㅠㅠㅠㅠ 설므 백현이 아기집이 ㅜㅜㅜ 잘못형성....되면.... 흐뷰ㅠㅠㅠㅠㅠㅠㅠ아....그러면 아니아니아니되요 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 저 책 페이지 ㅠㅠㅠ 복선이면 ㅜㅜㅠ 흡 마음아파여 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10년 전
독자43
땡구에요 설마백현이한테안좋은일생기는건아니겠죠? ㅠㅠㅠㅠㅠ마지막의책내용이불길하네요ㅜㅠ제발아무일없기를ㅠㅜㅠㅡ
10년 전
독자44
새우초밥이에요!!!! 저번에 찬열이가 보던 기사부터 이번 책까지....다 복선같아서 우리 백현이가 너무 걱정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찬이예요 !! 왜 이렇게 안좋은 예감만 드는건지 ㅠㅠㅠㅠ 큥이 순산하기류ㅠㅠㅠㅠㅠㅠ 끝에 복선같이 왜그래요ㅠㅠㅠ불않ㅏ게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요거트예요..암호닉 신청할께요..우리배큥이 아기집에 이상이 생기는건가요? 마지막 부분이 복선같기는한데..무서워요.. 불쌍한 우리 큥이..ㅠ ㅠ
10년 전
독자46
아이구 불안하네요ㅜㅜ 백현이한테 무슨일이 생길것 같아요 복선이 진짜로ㅜㅜ
10년 전
독자47
알로에에요!!!으아아듀ㅠㅠㅠㅠㅠ백현이 어떡해요ㅠㅠㅠㅠ왜 하필이면 저런페이지가......막 백현이한테 안좋은 일생기면 안되는데....ㅠㅠ왜 그럴거같죠...ㅠㅠㅠ으아가거류ㅠㅠㅠㅠ그나저나 원래는 율무차.....만약 그렇게 쓰셨으면 찬열이는 천하의 강아지가 되겠네요....ㅠㅠㅠㅠ백현아 건강하게 순산하고 찬열아 너는 후회좀 해라ㅠㅠㅠㅠ너무 잘보고가여ㅠㅠㅠ
10년 전
독자48
변남입니다 뭔가 삘이 안 좋은게 .. 진짜 순산해야 되는데 어떡하지요 진 ㅏ순산해야 되는데..ㅠㅠ
10년 전
독자49
예헷이에요ㅠㅠㅠ마지막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백현이무슨일있는거아니겠죠..?ㅠㅠ불안해여ㅠㅠ찬열아백현이사랑해줘ㅠㅠㅠ오늘도잘보고갑니당작가님!!
10년 전
독자50
헐 백현이 순산해야 하는데 어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우리 백현이 순산해야하는데 아 어쩜좋아 ㅠㅠ
10년 전
독자52
오늘에서야 1편부터 다보고왔네요ㅠㅠ정말백현이가너무너무불쌍해요ㅠㅠ다음편도기대하고있을께용♥암호닉은 현순청년으로 신청하겠습니당
10년 전
독자52
몰랑이에요
하ㅠㅜㅠㅠㅜㅠㅜㅜ왜이렇게 불안하죠ㅠㅜㅠㅜㅠ백현이 너무 안쓰러워 죽겠네요ㅠㅜㅠㅠㅜㅜㅠ아기 무사히 잘태어나야 할텐데ㅠㅠㅜㅠ잘보고갑니다ㅠㅠ

10년 전
독자53
[암호닉 포리투로 신청할게요!!!]
복선왠지불안해요ㅠㅠ하..책이왜그페이지를펼쳤을까요하필이며뉴ㅠㅠㅠㅠㅠ백현이불쌍해요ㅠㅠㅠ찬열아ㅠㅠ백현이한테좀잘해줘퓨ㅠㅠㅠㅠㅠㅠ박찬열은왜자꾸백현이한테마음을안열고ㅠㅠㅠㅠ백현이는이렇게잘해주는데ㅠㅠㅠ하,.둘이행쇼하는모습꼭봤으면좋겠어요!!!!!

10년 전
독자54
올빼미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저 잡지가 괜히 찝찝하고 그러네요....신경쓰고 싶지 않은데 저렇게 나오는 거면.....분명히 뭔가 있다는것 같아서요........불안하지만......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10년 전
독자55
잡지가 왜때문에 찝찝..엉엉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56
시선이에요. 처음부터 레이가 아기집 형성이 가장 중요하다며 스트레스 받지 말라 했는데 이미 백현은 아기집 형성이 잘 되지 않은 것 같아요. 잘 되지 않아서 태동이 왔고, 단말마의 비명소리는 백현이의 비명소리겠죠. 리엔이 비명소리에 놀라서 떨어뜨린 책의 페이지가 백현이의 미래를 암시해 주는 걸까요. 자꾸만 신 방향으로 음식을 먹어왔고, 그러기 때문에 영양소가 골고루 공급되지 않는다고 생각은 했지만 막상 이렇게 되어버리니까 여러가지 생각이 들어요. 아, 설마 순산을 못하게 되고 레이가 산모와 아이 중 산모만 살리게 되나요. 모성애, 또는 부성애를 가지는 백현이 우울증을 겪고 그 옆에서 바라보는 찬열이의 모습이 나타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나루나루
단말마의 소리=리엔이 놓고 간 책이 떨어지는 소리 입니다.타오가 부르는 소리에 리엔이 책을 대충 놓고 타오에게 갔고 얼마지나지 않아 책이 바닥으로 떨어지는...그런거입니다.(소금소금)
10년 전
독자57
(강남여자)로 신청할게요!!!! 저 페이지가 왠지 불안하네요....ㅜㅜ 백현이한테 별일없었으면..
10년 전
독자58
설마 백현이 죽는건아니겠져ㅜㅜㅜ 그럼 안되는데ㅠㅠㅜㅡㅜㅜㅜㅠ
10년 전
독자59
헐...찬열아언제정신차려?...아무리절망을바란다고하지만임신까지햇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찬열아ㅠㅜㅜㅠㅠㅠ백현이 좀 봐줘ㅜㅠㅜㅠ
10년 전
독자61
드디어 정주행 했다!!!!!!!!!!!찬열이 너...니 애 가진 백현이한테 그게 뭐하는짓이야..너.있을때 잘해ㅜㅠㅠㅠㅠ그러다가 너 진짜 땅을치면서 후회한다ㅠㅠㅠㅠㅠ너 진짜ㅠㅠㅠ(((((백현)))))
암호닉은 초파로해도 될까요?

10년 전
독자62
안녕하셔요백키입니다....ㅠㅠㅠ배큥이스트레스많이받아서막막안좋아지면어째유ㅠㅠㅠ율무차까지먹일라공했다니요!!ㅠㅠ나빴어진짜ㅠㅠ
10년 전
독자63
종구몽구에요! 백현이가 밥도 챙겨주고 해장도 신경써주는데 찬열이는 왜 물라줄까요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타오가 부럽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4
콩닥으로 암호닉신청해요:) 찬열이가 율무차까지 먹이려고했었다니... 그정도일줄몰랐는데ㅠㅠㅠ찬열아 백현이쫌봐줘ㅠㅠㅠㅠㅠ 백현이 너무불쌍해요.. 백현이가 펼쳐놓은 페이지는 뭘의미하는걸까요ㅠㅠ 백현이뱃속의 아기는 꼭 건강하게자랐으면 좋겠어요!ㅠㅠ
10년 전
독자66
불안하게 왜 그래요ㅠㅠㅠㅠㅠ마치 백현이가 그럴거같자나요ㅠ ㅠ
10년 전
독자67
헐.....설마 유산은 아니겟죠?ㅠㅠㅠㅠㅠ그러면안되요ㅠㅠㅠ꼭잘나아야되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8
까오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9
안좋은일있을것같다ㅠㅠ
10년 전
독자70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ㅜㅠㅜ백현이가갈수록위험해지는것같아요ㅜㅜㅠ
10년 전
독자71
준짱맨이에요 박자녈 너 백현이가 순산못하면 죽일꺼다 예쁘게 애기가 안나와도죽일꺼다 백현이한테 고맙고 미안하다는말도 안하면 죽일꺼다(민준국빙의)
10년 전
독자72
찬백행쇼 율무차줫으면 진쨔 핸드폰 던질뻔 했네요.
10년 전
독자73
<칙촉>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4
얄루대 입니다 설마 새드는 아니겠죠ㅠㅠㅠㅠ작가님너무 무섭게 하시는 거 아니에요?ㅠㅠㅠㅠ아니왜ㅠㅠㅠㅠ왜애들을어ㅐㅠㅠㅠㅠㅠㅠ찬백이행쇼해야하는데 자꾸 무섭게 복선이랑 무서운 내용을ㅠㅠㅠㅠㅠ제목처럼 새드인가요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안됩니다ㅠㅠㅠㅠㅠㅡ어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자까님!!!!!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요새안오셔서매우걱정이되엇어요ㅠㅠㅠㅠ
빨리둘사이가호전이되어야할텐데ㅠ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76
한라봉이예요
마지막 페이지 너무 신경쓰이는데요... 안돼 백현아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ㅠ

10년 전
독자77
[하늘하늘해]로 암호닉신청이용!!! ...왠지 저마지막책자말이 걸리네요...찬열이가 빨리백현이한테마음을열었으면ㅜㅜ
10년 전
독자77
암호닉신청 받으시나요? 블랑으로 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정주행하고 왔는데, 진짜 불길하네요 ㅠㅠㅠ 백현이가 너무 아프지 않길;
10년 전
독자78
저런 패이지 보여주면 ㅠㅠㅠㅠ 재 눈애서 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9
정말 찬열이는 백현이를 하나도 사랑하지 않나요 ㅜㅠㅠㅠ ㅠㅠ 결말이 새드일거같아요 ㅜㅠ
10년 전
독자80
아 자녀라ㅠㅠㅠ이 자갸운남자ㅠㅠㅠㅠ좀잘해줘라ㅜㅠ
10년 전
독자81
쿵니에요ㅠㅠ우리백현이...책자에 나온것럼되진않겟죠ㅠㅠ
10년 전
독자83
암호닉신청해요!둘리/백현이아픈건아니겠죠퓨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아프면안되는대ㅠㅠㅠㅠ후화하지말고찬열이가잘해줬으면좋겠어요퓨ㅠㅠ
10년 전
독자84
쟈가운놈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백현이한테 잘해주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스트레스받아서 장애되는건아니죠??ㅠㅠㅠ
10년 전
독자85
약국으로 암호닉신청이요!!작가님글 정독하고왔는데 암호닉신청 안하고 그냥 넘어가기 너무 아쉬워서 신청해요ㅠㅠㅠㅠ위태위태한찬백이들을 보는.내내 제가 더 떨리네요ㅠㅠ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5
ㅠㅠㅠㅠ찬열이가 정말로 백현이를 좋아하지 않고 끝나는 건가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86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걱정되네요ㅜㅠㅜㅜ백혀니가아무일도없어야되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읽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저도암호닉신청해도되요??웅야빵신청합니다!!!!
10년 전
독자87
강낭콩이에요! 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너ㅠㅠㅠㅠ아프지마!!제발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밉고 막...막....ㅠㅠㅠ 어휴 찬백이들이 최애가 아니었으면 꿀밤 한 번 먹여주고 싶었을거야...(참을 인을 새긴다) 저 책자가 복선이겠네요...ㅠㅠ 근데 백현이를 좋아하지 않는 찬열이가 컨셉이라고 하셔서 앞으로도 영영 안 좋아할까봐 두렵네요ㅠㅠㅠ 잘 읽었습니다!
10년 전
독자88
융유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율무차?!?!?!?!?! 만약에 찬열이가 정말로 저랬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정한 개애쉑히가 됬을거에요 ㅋㅋㅋ근데 저는 수를 사랑하지 않는 공과 공을 죽도록 사랑하는 수 조합을 사랑합니다♥ 저는 수를 계속 모질게 구는 공이 왜 이리 좋던지 ㅠㅠㅠ 그래서 마지막에 달달해지는 공을 보면 괜히 좀 허탈해지기도 하고...ㅎㅎ 암튼!! 갈수록 뭔가 불안해지네요 ㅠㅠㅠ 백현이가 더 힘들어질 조짐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9
[[유령으로 암호닉신청이요!!]]
신청했는데 안들어가서요.. 백현이 아기집 제대로 안만들어지면 어쩌죠..ㅠㅠㅠㅠ 찬열이 오해가 심하게 영향을 주면 안될텐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0
현이 배아프겠다....많이아프겠다....암호닉 뭘로하지 빨리해야되는디 ㄷㄷㄷㄷㄷㄷ 아아아ㅏ아아아아아 고민....하.... 위블리로 해주세요!
10년 전
독자91
헐 이렇게 복선깔고 가나요....
아닐꺼야...박찬열 착해지고 해피엔딩일꺼야

10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백현이한테무슨일이일어날거같아요ㅠㅠㅠㅠ찬열아언제쯤다정해지니ㅠㅠ
10년 전
독자93
헐.. 뭐지.. 왜 안좋은예감이들지.. 백현이가 안전하게 출산을할수잇도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4
요거트에요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ㅜ왠지 슬퍼질것같은 예감이ㅠㅠㅠㅠㅠㅠ후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5
노트333
10년 전
독자9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페이지 왜이렇게 거슬리죠ㅠㅠㅠ안좋은 예감이... 제발 백현이한테 안좋은일이 생기면안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7
제바류ㅠㅠㅜ박찬열류ㅠㅠㅛㅠㅛ백현이좀챙겨줘우유ㅠㅠㅠ임신도했는대ㅠㅠㅠㅠㅜㅠㅠ오늘도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98
암호닉신청이 아직까지 된다면 사랑니 로 할께여!!뭔가 저 책자의 페이지가 복선이 될것같은....ㅠㅠㅠㅠㅠㅠ백현이 어떡해ㅠㅠㅠ제발 일이 잘풀렸으면..휴ㅠ
10년 전
독자99
찬종짱좋음이예요 백현이가 저렇게되는건아니겠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나아야 할텐데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암호닉 [하나님]으로 신청할게용 ㅎㅅㅎ
10년 전
독자102
궁디에요
작가님ㅠㅠ그냥 찬백 행쇼 시켜주세요ㅠㅠㅠ안쓰러워요ㅠㅠㅠㅠ찬열이 너무 시크하니 쿠크깨져요..☆★

10년 전
독자103
샤르에여 아...작가님...아ㅠㅠㅠㅠㅠ 아ㅠㅠㅠ 우리 배켜니 어떠케여 ㅠㅠ 막 조론거만 보여주시면 어떠케여ㅠㅠㅠㅠㅠㅠㅠ 불안하자나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암호닉 [팝콘] 으로 신청할게요!
아ㅠㅠ이르케 자세히 설명해주시면ㅠㅠㅠㅠ
너무불안하자나여ㅠㅠㅠㅠ 빨리행쇼하는찬백이들 보고싶네여^^

10년 전
독자104
판다입니다...허류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미치겠네ㅠㅠㅠㅠ작가님니렇ㅎㅎ게대놓고복선깔아주시면저주거여ㅠㅠㅠㅠ여기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찬열아제발ㄹ신견좀써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아니 불ㄹ안하게 왜 저페이지가ㅠㅠㅠㅠㅠㅠㅠㅠㅍ 찬열ㄹ아 백현이한테 다정다정ㅇ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지짜 넌 남자도 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도 아기도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네요우ㅜ
10년 전
독자106
9301로암호닉신청할게요ㅜㅜ마지막은뭐죠복선??ㅜㅜㅜ백현이행복하게해ㅜ세요ㅜㅜㅜ
10년 전
독자107
핫팩이에여!!! 마지막글이너무나 의미심장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108
암호닉 포스틱으로 신청할께요!!! 신청했었는데없네요ㅜㅜ담엔 꼭 올려주세요~
백현이 잘못될까 불안불안하네여ㅜㅜ 박찬열 나중에 후회할꺼야ㅠㅠㅠ백현이 아무일없어야되는데...담편기대하께여~

10년 전
독자109
시나몬이에요ㅠㅠ제발 백현아 무사히 애를 지킬수있길바래ㅠ제발ㅠ제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시나브로에욧............. 복선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자판기에요! 부디 백현이가 건강하게 애기 낳을수있었으면 좋겠어요ㅜㅠㅜㅜㅜㅠㅜ 안타까워요ㅠㅜㅜㅜㅜㅠ 끙끙ㅠㅜㅠㅠ 제발 관심 좀 써줘 찬열아ㅜㅠㅜㅜ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작가님! 암호닉 코튼 으로 신청할게요 ㅜㅜ 설마 백현이가 잘못되진 않겠죠..? ㅜㅜㅜ
10년 전
독자113
똘똘이여욤~! 오늘도 어김없이 백현이가 불쌍....흡ㅠㅠ 이젠적응이될만한데도 심장쿠크ㅠㅠㅠㅠㅠ 마지막 책장 글이 되게 인상깊네요.. 뭔가 안좋은 징조가....안되는데 헝헝
10년 전
독자114
저 책자가 설마 백현이의 미래를 암시하는건아니겟죠??ㅜㅜㅜㅜㅠㅠ 그러면 진짜안될텐데ㅠㅠㅠㅠ 언제쯤 행쇼를할수잇을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5
모과예요ㅠㅠ 댓글을 보니 저만 불안한 게 아닌 거 같네요... 찬열이가 답답하고 백현이는 너무 불쌍하고 솔직히 말하면 아이가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찬열이가 조금이라도 반성할 수 있게ㅠㅠㅠㅠㅠㅠ빨리 행쇼 했으면 좋겠어요 잔짜...
10년 전
독자116
안녕하세요 토모리에요 흐그흑 도댜체 언제쯤 둘이서 이뿌게 꽁냥거리는 건가요ㅠㅠ 그리고 왠지 백현이의 임신이 좋지 않게 흘러갈 것만 같아 안타깝네요 ㅠㅠ
10년 전
독자117
V에요ㅠㅠㅠ아 저 책페이지가 불길한 징조를 암시하는 복선같네요
10년 전
독자118
헐ㄹㄹㄹ설마막아파서저세상가거그러진않겟지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9
허류ㅠㅠㅠㅠㅠㅠ설마ㅠㅠㅠ백현이에게 나쁜일이 없기를..ㅠㅠㅠㅠㅠ
암호닉 [홍시]로 신청해요~

10년 전
독자119
초코하임입니다 ㅠㅠㅠㅜㅜㅜ 찬뇨리 너무 쟈가운거 아니예요ㅠㅠㅠㅠㅠ 베켜니한테 그로디마ㅠㅠㅠ
10년 전
독자120
샤이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ㅠㅠㅠㅠ너 내가ㅠㅠㅠㅠ어휴ㅠㅠㅠ으융ㅍㅇㅇㅍㅍㅇ퓨퓨ㅠㅠㅠ
10년 전
독자121
아ㅜㅜㅜㅜㅜㅜㅜㅜ다음펀이또기다려지네요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2
ㅠㅠㅠㅠ큥이나아야될텐데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잘해줬으면 좋겠어요그리고 매번보는데 이제서야 암호닉 신청을 하네요 죄송합니다 암호닉은 밍밍이루루로 하겠습니다! 잘읽고가요 작가님 항상 감사해요 진짜 너무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10년 전
독자123
사과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저러다잘못될까봐걱정되듁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저렇게챙겨주는것도모르고이런박차녈바버가트니라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둘이 행쇼하란마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어떡해ㅜㅜ 잘 나아야 할텐데ㅜㅜ 백현아ㅜㅜㅜ! 아프지마ㅜㅜㅡ!
10년 전
독자125
ㅠㅠㅠ손나여신으로 암호닉신청해도되나요? 되명그렇게 해주세요 ㅠㅠㅠ 백현이너무 불쌍해요!!ㅠㅠ
10년 전
독자126
마지막에 책 안에있는 글이 신경쓰이네요ㅠㅠㅠㅠㅠ백현이 임신했는데 계속 말라간다는 소리만 듣고...그러다가 잘못 될까봐 겁나네요ㅠㅠㅠㅠ백현이 안쓰러워 찬열이 밥 자기가 챙겨준건데 말도 못하구ㅠㅠㅠㅠ백현이를 좋아하지 않아두 자기 아기를 가진 몸인데 좀 잘해주자 찬열아ㅠㅠㅠ
10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 이럴수는 ㅇᆞ.ㅣ어.ㅠㅠ
10년 전
독자128
뭔가백현이가잘못될거같은예감이드는이유는뭐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백행쇼하면안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너무 안타까워서 못볼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암호닉 /물회/로 할께요ㅠㅠ
10년 전
독자130
뭔가 끝이 불안하네요ㅜㅜㅜ
10년 전
독자131
그냥그렇게입니당.. 으억ㅠㅠ 이거 보려고 땜에 가입도 못했는데.. 매일 들러요ㅠㅠ 정말 백현이가 걱정이네요ㅠㅠ 무리가 없어야 할텐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3
으어 드디어 가입했네요ㅠㅠㅠ 신알신까지 했습니다.. 담편도 엄청 기대해요ㅠㅠ
10년 전
독자131
설마 마지막 아기집의 형성이라는 글이 복선은 아니겠죠?ㅠㅠㅠ제목부터가 뭔가 슬플 것같은 느낌이 나지만 그래도 열심히 정독해야겠어요~!그나저나 후반으로 갈수록 백현이가 너무 안쓰럽고 찬열이가 너무 밉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32
호식이예요!! 너무 오랜만이죠ㅠ 암호닉신청하고 얼굴도 코빼기도 안비치고ㅠㅠ 죄송해요ㅠ 인티도 너무 오랜만이라.. 그전편들도 다 정주행하고왔어요! 좋은글 항상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133
아뭔가 ㄴ,낌이불안해요........아기집이 형성될거같지않을 불안한느낌.......ㅠㅠㅠㅠㅠ암호닉 [이리오세훈]ㅇ,로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34
저 저번에 암호닉신청했는데ㅠㅠㅠㅠㅠㅠ[라니]로 다시 신청해요 이번에는 꼭 되길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5
ㅡ차뇨리ㅠㅠ배큥한테 잘해주세여ㅠㅠㅠㅠ 글구 붘흐럽지만 제가 암호닉신청할때 맞춤법이 틀린거같아서... ㅠㅅㅠ 오랫만을 오랜만으로 바꿔쥬세요ㅠㅠ 지금도 뭐가맞는건지 모르겠네옄ㅋㅋㅋㅠㅠㅠ 글은 너무잘보고있슴니다 자꺄님♥♥
10년 전
독자136
애플이에여ㅠㅠㅠㅠㅠㅠ으어류ㅠㅠㅠㅠㅠㅠ마지막말이겁나불난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으잉배큥이아프면앙대는데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7
니남자에요ㅠㅠㅠㅠㅠ마지막에 뭐지ㅜㅜㅜㅜㅠㅠㅠ희망사항은 찬백행쇼지만 이런것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8
암호닉 란새로 신청해여ㅠㅠㅠㅠㅠ진짜 불쌍해서 어떡해ㅠㅠㅜㅜ
10년 전
독자139
아아 뭔가 불안하게 끝이나네요ㅜㅜㅜㅜㅜ 차녈이도 이제 쫌 믿어주면 좋겠건마뉴ㅠ
10년 전
독자140
암호닉 숭늉으로 신청합니다!!!
헐마지막 그의미는 뭐죠ㅠㅠㅠㅠ안돼여ㅠㅠㅠ찬백이들행쇼는언제쯤할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유산하는건아니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2
얼른 찬백이 행쇼해야할텐데 말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3
는 어째서 글이 안보이는거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4
비비에요ㅠㅠㅠㅠ 찬백이 행쇼를 빨리 해야할텐데 그것보다 왜 이렇게 불길한 기분이 드는건 무엇일까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45
하휴ㅜㅜㅜㅜ어떡해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45
암호닉 [승쨩]으로 신청할게여!ㅠㅜ비회원이지만 잘챙겨보고있어여♥♥
10년 전
독자145
단호박이에요!!ㅠㅠㅠㅠ기다렸습니당♥!!아ㅠㅠㅠㅠ뭐죠뭐죠....찬열이는 정말로 ...백현이를 사랑하지 않는건가요...?전 찬열이가 자기 감정을 인정하지 않는거라고 생각했는데...그냥 소유욕이였나요...?ㅠㅠㅠㅠㅠㅠㅠ안댕...ㅠㅠㅠ마지막부분도....복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죽으면 안되요..ㅠㅠㅠㅠㅠ제발...ㅠㅠㅠ아기집형성이 잘 안될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찬열이도 빨리 백현이랑 꽁냥꽁냥달달해졌으면 좋겠고...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율무차 주는 장면이 있었을거라고 생각하면 개ㅆ..ㄲ..ㅣ고..ㅠㅠㅠ찬백 행쇼..ㅠㅠㅠ진짜..복선하니까 제목까지 신경이 쓰이네요...ㅠㅠㅠㅠ나의 절망....ㅠㅠㅠㅠ안댕...ㅠㅠㅠㅠ잉잉...백현이 죽고...애기를 키우며 백현이한테 미안해하며 뒤늦게 사랑을 깨닫는 찬열이만 아니였으면...퓨ㅠㅠㅠㅠ계속 이상한 상상이...ㅋㅋ@.@.....ㅋㅋ말도 뒤죽박죽이네요..ㅋㅋ..되둉해여..ㅎ
10년 전
독자145
헐..설마ㅠㅠㅠ제가상상하는그런건아니겠지요?ㅠㅠㅠ애기랑백현이둘다무사하게해주세요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6
아..저 펴져있는 페이지가 백현의 미래모습이 되면 어떡하죠ㅠㅠㅠㅠ 한 없이 안타깝기만 하네요.백현이는...제발 행쇼하길ㅠㅠ 잘 읽고가요!
10년 전
독자147
진2
작가님보고싶었습니다!!
아.. 절대적으로찬백의해피를바라는저로서는..개객끼박찬열이라도언젠가는개과천선해서백현이한테용서도빌고잘해줄거라믿습니다ㅜㅠ
근데율무차라니..다행이게도(?)본문에안나와서정말다행이네요 나왔으면정말화날뻔했어요ㅠㅠ 그리고오늘복선으로추측되는데ㅠ 백현이가아파하는..아파하게될거같은데아백현이불쌍해서어째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48
아 저거 불안하다.....스트레스 제발 안받았으면 좋겠는데...
10년 전
독자149
종구멍멍이요!!백현이는그래도찬열이가남편이라챙겨주네요ㅠㅠ 뭔가마지막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0
웨지에요ㅠㅠㅠㅠ세상에 이게 무슨복선이야ㅠㅠㅠ이게ㅠㅠㅠ이러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소름돋게징쨔ㅠㅠ
10년 전
독자151
쉰칡이에여ㅜㅠㅠ어떡해ㅜㅜ복선이깔린기분이에요ㅜㅜㅜㅜ아니ㅣㅠㅜㅜ이럴슈가ㅠㅠㅜ그럼 백현이가 점점말라가는것도 애기집형성과 문제가있능건지ㅠㅜㅜㅠ게다가 산모에게 스트레스가가면안되는데ㅠ우리백현이 스트레스도 많이받는편이고ㅠㅠㅠ종대랑타오가 많이 잘해주길 ;ㅅ;
10년 전
독자152
암호닉[피자]신청할게요!! ㅂ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배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백행쇼해주세요ㅠㅠㅠㅠㅜ우리배큥이안쓰러워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그렇게시크하면내쿠크가깨지잖아ㅠㅠㅠㅠ신경좀써주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4
쭉댓글달았는데이제야암호닉신청해요ㅠㅠ암호님 메로나로신청이요!! 마지막책의내용이복선은아니겟죠?ㅠㅠ둘이빨리행쇼해야할텐데ㅠㅠ결말은행쇼겠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5
헐....백현이가스트레스많이받지않아야할텐데....ㅠㅠㅠㅠㅠ유산되는건아니겠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이거때문에요즘사는거같아요ㅠㅠㅠㅠ꿀잼ㅠㅠㅠㅠ작가님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55
암호닉 [사랑둥이] 로신청할게요♪ 암호닉신청작가님이처음이예요ㅠㅠㅠ작가님그만큼제가좋아해요ㅠㅠㅠ워더하실래요??
10년 전
독자155
찐빵만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ㅜㅜㅜㅜㅜ너무재밌게보고있어요ㅜㅜ제발 마지막부분이ㅜ제가 생각하는 내용이아니길ㅜㅜ찬녈이가 스트레스 안줘서 다같이 행쇼했으면 좋겠어요ㅜㅜ
10년 전
독자156
ㅈ..작가님 백현이 애기 어떻게 되는거 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7
앙아예요!!! 암호닉 신청했는데 안되었을까봐 걱정했는데 되어있네요!!!! ㅎㅎㅎㅎㅎ 작가님 제가 얼마나 기다렸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거짓말하나 안하고 정말 열심히 기다렸어요!!!!! 저는 회원이아닌지라ㅠㅠㅠㅠㅠ 그런데 뭔가 마지막에 왜이렇게 소름이끼치죠????? 왜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걱정하는일은 안생기게해주세요ㅜㅜㅠㅠㅠㅠ 그래도 생기더라도 찬백은 행쇼!! 작가님 항상힘내시구 다음편도 열심히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157
ㅇ..백현아ㅠㅠㅠㅠ저 불길한 복선 괜히 정말 잘못되서 아예 틀어질까 겁나네요
10년 전
독자158
장애라니 장애가 온다니ㅠㅠ 안 그래도 스트레스 받아 형성이 잘 될까 싶은 아이에게 ㄷㄷㄷ작ㄱㅏ님 그러면 안되여ㅠㅠㅜㅜ
10년 전
독자159
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박찬열 이 나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안돼요ㅜㅜㅜㅜㅠ우리배쿵이가사랑도잘받고아기집도잘만들어져야되는뎅ㅜㅜㅜㅜㅜㅠㅡ잙읽고갑니다!!!
암호닉
느낌아니까
로신청할게요!!!ㅜㅎ

10년 전
독자160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무섭겠어요... 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디 잘 낫길 ㅠㅠ
10년 전
독자162
헐..ㅠㅠㅠ설마ㅠㅠㅠㅠㅠㅠㅠㅠ설마그러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배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건 복선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작가님 글을 너무 잘쓰시고 잘끊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어떻게 잘못되는건 아니겟쬬 ??ㅠㅠㅠㅠㅠㅠㅠㅠ이 박찬열 진짜 콱마 진짜 아오!!
10년 전
독자164
구슐이에요!!!ㅠㅠㅠㅠㅠ저마지막 펼처진 책부분은 혹시 복선이신가요?ㅠㅠㅠㅠ불안불안 하네요ㅠㅠㅠㅠ언능 찬백이들이 행쇼했으며뉴ㅠㅠㅠ
10년 전
독자165
분홍색 극세사 ㅇㅂ) ㅠㅠㅠㅠ 벌써부터 백현이의 앞날이 눈앞에 펼쳐지고 있어서 너무 안타까워요 ㅠㅠㅠㅠ 저와 독자분들이 생각하는 그런 일이라면 찬열이가 뭔갈 꼭 깨달았으면 좋겠어요.. 겉으로는 아닌 척 하겠지만 상처를 얼마나 받았을까요 홀몸도 아닌 몸에 ㅠㅠㅠ. 정말로 많이 기다렸어요! 이번 편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기다릴게요! ^0^.
10년 전
독자166
아ㅠㅠ불안하게왜하필저페이질까요ㅠㅠ백현이어떡해ㅠㅠ

<뚷>로암호닉신청이요!

10년 전
독자167
3분짜장이에요 ........ㅠㅠㅠㅠ 저 마지막 글이 뭔가 백현이의 앞날을 알려주는 건가요....ㅠㅠㅠㅠ 찬열이가 백현이에게 스트레스 그만 줬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 백현이는 항상 찬열이 생각을 많이 해주는데 찬열이는 언제쯤 백현이를 생각해주고 아껴주게 될까요...ㅠㅠㅠㅠ 작가님 잘 읽고 가요~
10년 전
독자168
ㅠㅠㅠㅠ암시같은건가요ㅠㅠㅠ큥아ㅠㅠㅠㅠㅠ안돼 아기집형성잘되게 스트레스받지말고ㅠㅠㅠ엉엉엉 큥이행쇼라규ㅠㅠㅠ
10년 전
독자170
첫눈이에요~저페이지불안불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일없기를
10년 전
독자171
아 뭔가 느?낌이이상해ㅠㅠㅠㅠㅠ뭔가 백현이 잘목 되는 거 아닌가 몰라ㅠㅠㅠㅠ찬열이는 백현이 안좋아하는 건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ㅠㅠㅠㅠ백현이잘되야되는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3
백현이가 아................ 왜ㅜㅡㅠ
10년 전
독자174
암호닉 `몽키`로 신청할게요ㅜㅜ으아 너무 재밌게 읽고 있어요 다음 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10년 전
독자174
아ㅜㅜ갈수록 흥미진진해 지네요ㅜㅜ 다음 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져요 작가님ㅜㅜ 매번 다음 이야기를 기다릴 수 있게끔 글을 써주시는 작가님 덕에 너무 행복하네요ㅜㅜ 감사합니다ㅜ♥
10년 전
독자175
제방....제발 아기집 잘 커라ㅠㅠㅠㅠㅠㅠㅠ애기도 잘 크구 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이다 우리 큥이ㅠㅠㅠㅠㅜ퓨ㅠㅠ
10년 전
독자176
후추에요! 저번에 신청 한것 같은데 ㅠㅠㅠ 목록에 없어서 다시 적어요!! 진짜 ㅠㅠㅠ 작가님 ㅠㅠ마지막 뭐에요 ㅠㅠㅠ 백현이 이제 행복해 지면 안되냐요ㅠㅠㅠㅠ 그래도 될 이쁜 사람이데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7
<아이리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부디 추가 부탁드려요 ㅎㅎㅎ
마지막 줄 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새드엔딩은 싫어요 ㅜㅜ

10년 전
독자180
규발바닥왔어요!ㅎㅎ 암호닉에 제가 있어서 너무너무 기뻤어요! 오늘도 열심히 읽다가가요!
작가님 파이팅!⊙∇⊙

10년 전
독자181
암호닉 밤만쥬로 신청할게요! 잉 세번째 신청하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2
백현이어떡해요!!! 제발 건강했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하필 책이 그쪽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4
체리파이입니다.... ㅠㅠㅜㅠㅠㅠㅠㅠㅠ 백현이어떡해요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아 찬열이가 너무심하자노아요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85
암호닉 [요맨] 으로신청할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 읽고 왔는데 너무 슬퍼요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85
암호닉 [ 506 ] 으로 신청할게요! 저 페이지ㅠㅠ 진짜 거슬리네여ㅠㅠㅠ 찬열이는 언제쯤 백현이한테 다정해질라나..ㅠㅠ
10년 전
독자186
아ㅠㅠㅠ 뭔가 잘못될것만 같은 불안한 예감이 드네요ㅠㅠㅠ사랑 하지 않는다니....백현이가 너무 안타깝네요...

암호닉 [리무버] 심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87
비회원시절부터 쭉 구독해온 독자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재밋네요ㅠㅠㅠ 왜때문에 찬열이는 백현이를 사랑하지 않는 걸까요..?ㅠ 제가 백현이도 아닌데 괜시리 슬퍼지네요ㅠ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드리고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하트
10년 전
독자188
첸첸이에여 작가님!되게되게 오랜만에 오셨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ㅏㅠㅠㅠㅠㅜㅠㅠ백현이 내색은 안해도 온갖것에 스트레스 많이받았을텐데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제발 건강하기만을 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후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189
백현이가 무사히 순산을 해야할텐데요... 찬열이의 협조가 필요한데 그럴 생각이 없으신듯... 매정한 찬열씨... 지금 이순간 클타의 모습이 부러워 보일 뿐이고
10년 전
독자190
제발 백현이와 아가가 무사해야할텐데...찬열이가 후회하능 모습도 보고싶긴 하지만 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만세] 로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91
잇치입니다 설마... 제가 생각하는거 아니겠죠 ㅠㅠㅠ 정말 잘보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192
ㅠㅠㅠㅠ배쿄니 ㅠㅠㅠ애기잘낳아야하는데 ㅠㅠ암호닉[디노]로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93
아왜 백현이 미래같이보이는거죠ㅠㅠㅠㅠ아진짜박ㄱ찬열제발백현이마음좀알아주셈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94
ㅠㅠㅜ백현이가 건강해야 하는데ㅠㅠ이거볼때마다가가슴이찢어져요ㅠㅠㅠㅇ아 맞당
암호닉 신청이요 [듀름]으로 하겠습니당!!

10년 전
독자194
암호닉 이불로 신청할게요! 백현이 어떡해요 진짜...찬열이는 언제쯤 백현이 마음을 알아줄까요. 설마 끝까지 모르는 건 아니겠죠..꼭 잘되야 할텐데....
10년 전
독자195
암호닉 우쿠쿠루쿠 로 신청이요! ㅠㅠㅠㅠ백현이가 너무 불쌍해여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내 백현이ㅠㅠㅠ 찬열이ㅠㅠㅠㅠㅠ 슬퍼오 눈물만 나네여 흡ㅠㅠ
10년 전
독자196
암호닉 [메리미]로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97
헐백현아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찬열이가좀 챙겨줬으면
10년 전
독자198
허류ㅠㅠㅠㅠ 백현이의스트레스는 극에달했을텐데ㅠㅠㅠㅜ 우리백현이 어떡해ㅠㅠㅠㅜ 찬열이는 언제쯤 백현이에게잘해주죠ㅠㅠㅠㅜ 엉엉 백현이너무안타까워요 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199
ㅠㅠㅠㅠ백현이진짜어떡해요ㅠㅠㅠ안쓰러워서ㅠㅠㅠㅠ찬열이가 하루빨리 백현이 마음을 알아줘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암호닉 멍멍이로 신청할게요 맨날 해야지해야지하다가 이제 신청하네요
10년 전
독자200
이것은....ㅠㅠㅠㅠㅠㅠ뭔가 암시하는 걸까요?ㅠㅠㅠ빨리 찬열이가 백현이 좀 봐줫으면 좋겠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01
나얀이에요ㅠㅠ
마지막 책구절이 왜이렇게 불안한거죠.. 백현이가 행복해졌으면좋겠어요ㅠㅠ

10년 전
독자202
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우래기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열아ㅠㅠㅠㅠㅠㅠ우리애기좀잘봐줘ㅠㅠㅠ
10년 전
독자203
아불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슴졸이면서봣어요ㅠㅠ배큐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4
우리백현이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걱정되죽겠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10년 전
독자206
백현이가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진짜ㅜㅜ 찬열이가 하루빨리 자신의 마음을 알고 백현이한테 너그러워 졌으면 해요 타오처럼 아기집도잘형성 되서 출산잘하면 좋겠는데ㅜㅜ
10년 전
독자207
백현이가 건강해야할텐데.. 찬열이는 정말 백현이를 좋아하지않는건가요..
10년 전
독자20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안아팠으면 좋겠다..............
10년 전
독자209
백현을 위해서라도 건강해야할텐데,,,먼저 좋아하면 지는거라더니,,가슴앓이 밖에 할수 없는 백현아,,힘내ㅠㅠ
10년 전
독자210
칸쵸에요 백현이가건강해야할텐데...걱정되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0
설마....현이가설마........아니겠죠....아닐거야ㅠㅠ
10년 전
독자211
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무슨일 생길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 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2
어이쿠ㅠ우리 백현이어뜨케여ㅜㅜㅜㅠ찬녀리가 백현이한테 잘해줘야할텐데ㅠㅜ
10년 전
독자213
저 책이 왠지모르게 불안하네요..ㅠㅠ설마요ㅠㅠㅠㅠ아근데그냥넘ㅁ기기엔 찬열이가 나무모질게굴어서 스트레스를이미 많이받은거같아서ㅠㅠㅠㅠㅠ아이고참 찬열아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4
백현아ㅠㅜㅠ우리 백현이ㅠㅠㅜㅠ저 찬열이 저..어휴ㅜㅜㅠㅜ
10년 전
독자215
설마 저거 백현이한테 생길 일은 아니겠죠ㅜㅠㅜㅠㅜㅜㅜㅜㅜ 백현이 이제 그만 아프게 해주세요ㅜㅠㅜㅜ
10년 전
독자216
헐 엄청난 복선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7
헐아진짜... 그러면 찬열이는끝까지..... 백현아너도 타오처럼 애기낳고 도망가버.. 아니다 애기는잘낳을수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8
이거 아무리봐도 복선인것같은데 ㅠㅠㅠㅠㅠ불안합니다
10년 전
독자219
백현이건강해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백현이ㅠㅠㅠㅠㅠㅠ어휴..저 박찬열이ㅠㅠㅠ
10년 전
독자220
헉불안하게....찬열아백현이한테조금이라도관심을주ㄱ는게어때?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1
아ㅠㅠ백현이는 저렇게 현모양천데ㅠㅠ박찬열만 변하면 되겄네요
10년 전
독자222
헐 백현이한테 생길 일은 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3
우리 찬열이 백혀니도 빨리빨리 알콩달콩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4
백현이가 건강해야 될텐데....☆ 11화 까지 읽고 며칠동안 들어와도 안보이길래 잊고 있다가 오늘 들어와보니 연재가ㅠㅠㅠㅠㅠ 이제 쭉 읽으러..
10년 전
독자225
헐 아이고 백현이 어떡해요ㅠㅠㅠㅠㅠ 이거막 결말을 암시하는 그런거 아니죠ㅠㅠㅠ 찬열이는 언제쯤 후회하게 될까요...ㅁ7ㅁ8
10년 전
독자226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ㅜ건강해야돼는데ㅠㅠㅜㅠㅠㅠ
10년 전
독자227
....... 엄청난복선이겠죠...? ㅠ
10년 전
독자228
설마..아니죠ㅠㅠ? 백현이 잘못되면 안돼요 헝헝ㅠㅠ
10년 전
독자229
백현이가 왜 이렇게 불안한지 ㅠㅠㅠㅠ제발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10년 전
독자231
허ㅠㅠㅠㅠ 아직 여기까지밖에 안 잉ㄱ엇은데도 너무 슬퍼ㅠㅠㅠ으어유ㅠㅠ
10년 전
독자232
헐 백현아..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3
허허허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건강해야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4
백현아 건강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많이먹어밷현아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35
허걱!!!! 큥이에게 또한번 시련이 오겠네요 ㅠㅠ
10년 전
독자236
헐어떡해. 백현아ㅠㅜㅠ 큰일이안나야할텐데 건강하게출ㅅ산해야하는데ㅠㅠ
10년 전
독자237
백현이한테무슨안좋은일이생기는건아니겠죠ㅜㅠ아기집형성이잘되야할텐데말이에요ㅠㅠ
10년 전
독자238
백현아ㅠㅠ나한테와ㅠㅠㅠ저러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슴아파러ㅏㅏㅏ
10년 전
독자239
ㅠㅠ백현이가 스트레스 안 받고 건강해야지 아이도 건강하고 안아플텐데ㅠㅠㅠ이 모든건 박찬열 때문이야ㅠㅠ
10년 전
독자240
백현이 스트레스로 인해 아기집이 잘 형성이 안되어 힘둘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아프지않고 건강했으면 ㅠㅠㅠㅠㅠㅠㅠ 저 펼쳐진 책의 내용이 무언가를 암시하고있는거같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1
헐....제발 그 책자가 복선이 아니길.. ㅜ
9년 전
독자242
안돼ㅜㅜㅜㅜㅜㅜㅜ배켜나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7 22:56 ~ 6/7 2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