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엑소
나루나루 전체글ll조회 9761l 1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08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 인스티즈

 

 

오늘은 즐거운 크리스마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는 무슨 저는 케빈과 함께 보내고 있습니다(feat 아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번편은 글잡에 옮기면서 박찬열!!!!!!!앜!!!!!!!!!!을 연발했던 편 입니다.

 

의심병 말기환자 박차뇨리 같으니....(한숨) 

 

 

 


암호닉

 

 


궁디

 

하얀콩

 

수지

 

구슐

 

쑨진이

 

알로에

 

잇치

 

쿵니

 

변남

 

시나몬

 

새우초밥

 

플랑크톤회장

 

K

 

찬종짱좋음

 

은팔찌

 

호식

 

으르렁공주

 

찬찬백

 

엄지공주

 

준짱맨

 

얄루대

 

됴토리

 

에어컨

 

감자빵

 

허준

 

비비빅

 

빠오즈

 

종구멍멍

 

색종이

 

나루님짱

 

호빵걸

 

3분짜장

 

자판기

 

진2

 

단호박

 

V
 

sos


사브레


시나브로


토모리


왕자도


ㅇㅇㅇ


비타민


제이제이


바나나우유


똘똘이

 

몰랑이


허쉬

 

두부


손나여신


토마토


호이호이


세둥이


뀨뀨


예헷


땡구


큐큥


됴라이


이어폰


꿀자몽


보관용


뚱이


웨지


규발바닥


가르송


더리에몽


샤르


융유


첸첸


뉴부부부


못생긴돼지


요거트


까다만 귤


모카


찬백행쇼


유자차ㄹ

 

실밥

 

모과

 

짜요짜요


한라봉


큥이


축구와세수


크림빵


은찬


오덜트


맹구


비비



크르렁


이안


립밤


초코칩


환자


한라봉


꾸리꾸리


애플


사과


오랫만


콜팝


배뀽


샤이니


노트333


민트쿠키


리모콘


서나


이랴


떠먹는 요구르트


새우튀김


지우개


종구몽구


백키


찬열맘


쫑대입꼬리


칸쵸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차가 회사앞에 멈추기가 무섭게 문을 열고 뛰쳐나가다시피 내린 첸은 마침 1층에 멈춰있던 엘리베이터를 탄뒤 사장실이 있는 층인 20층의 버튼을 눌렀다. 문이 닫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엘리베이터가 20층에 도착해 문이 열리자 회사 직원이 결제를 위해 왔을것이라 생각했었는지 놀란 표정의 루한이 첸의 시야에 들어왔다. 아무래도 찬열이 회사를 맡은 이후로 잘 찾아오지 않았던 터라 많이 놀랐을 것이 분명했다. 물론, 첸에게 그 사실은 딱히 중요하지 않았다.

 

 

"어?첸..."

 

 

"박 도ㅂ,아니 박찬열 사장님 좀 보러 왔어."

 

 

"하지만 사장님이 결제 이외의 용건은 나중에 오라고 하셨습니다."

 

 

"이건 결제보다 더 중요한 일이야. 뒷감당은 다 내가 할테니깐,잠시만 비켜줘."

 

 

 

입술을 깨물며 잠시 망설이던 루한은 이내 사장실 문을 가볍게 노크하며 '사장님, 중요한 손님이 오셨습니다' 라 한뒤 문에서 살짝 비켜났다. 첸은 루한에게 고맙다고 말한뒤 문을 열고 사장실 안으로 들어갔다. 안으로 들어가자, 서류를 보고 있었는지 입고있던 셔츠의 단추를 두어개 정도 풀어헤친 찬열이 의외의 인물을 봤다는듯 한 표정으로 첸을 바라봤다. 첸은 찬열의 그 표정에서 어렴풋이 기분이 가라앉아 있음을 느낄수 있었다.

 

 

 

 

"왠일이야. 다신 안오겠다던 사람이."

 

 

"할말있어서 왔어. 잠깐 얘기 좀 해."

 

 

"얘기?형이 나랑 할만한 얘기가 새로나온 게임기나 옷 말고 더 할게 있던가?"

 

 

"백현이 얘기야. 잠깐이면 되니깐 얘기좀 하자."

 

 

 

그 순간, 찬열의 표정이 눈에 띌 정도로 차갑게 굳어졌다. 첸은 그것을 눈치챘지만 애써 눈치채지 못한 척 말을 이어갔다.

 

 

 

"어제 동창모임 했던 데에 물건을 놓고 가서 물건을 가지러 갔었어. 주인이 안보여서 오센...세훈이랑 주인을 찾다가 우연히 알파 무리들 얘기를 들었는데, 그 알파들이 뭐라는지 알아?"

 

 

"..."

 

 

"백현이가 갑자기 히트사이클 와서 화장실에 숨었는데, 그 화장실에 그 무리들중 한명이 들어갔다가 백현이 발견하고 백현이를 강간하려고 했어."

 

 

"...!"

 

 

"세훈이가 화장실 가보지 않았으면 백현이,진짜로 강간당했을지도 몰라."

 

 

"..."

 

 

찬열이 잡고 있던 펜이 미세하게 떨려왔다.

 

 

"네가 무슨 오해 하고 있는지 다 알거 같다. 근데, 적어도 백현이 얘기는 들어봤어야지.백현이가 너 때문에,"

 

 

"그래서."

 

 

찬열은 한껏 굳은 표정으로 의자에서 일어나 첸의 앞으로 걸어나왔다.

 

 

 

"그래서, 나보고 뭐 어쩌라는 거야."

 

 

"..."

 

 

"나, 지금 솔직히 형이랑 변백현이랑 짜고 치는거 같거든?"

 

 

"너...!"

 

 

"그래,형 말이 사실이라 치자. 그러면 이제 내가 뭘 해야 되는 건데."

 

 

"...박 찬열."

 

 

"..."

 

 

"...그걸 몰라서 물어?"

 

 

 

아무 말 없이 입술을 깨물은 찬열은 첸을 지나쳐 신경질적으로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갔다. 놀란 루한이 사장님! 하며 찬열을 불렀지만 찬열은 이미 엘리베이터를 타고 밑으로 내려간 뒤였다.

 

 

 

 

 

 

*   *   *

 

 

 

 

 

 

찬열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밖으로 나간 것도 벌써 일주일 전의 일이었다. 그때 이후로 찬열은 회사 업무는 자신의 이메일로 보내달라는 말을 남긴채 잠적해버렸고, 여전히 첸이나 이씽,그리고 백현 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과는 연락이 되질 않았다.  그럴수록 속이 타들어 가는 것은, 아이러니 하게도 백현 이었다.

 

 

요즘들어 갑자기 입맛이 없어진 백현은 밥을 좀 먹어 보라는 첸과 이씽 - 첸이 이씽의 연락처를 백현에게 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급속도로 친해졌다 - 의 말에 괜찮다고 말을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지난번 찬열과의 정사에서 찬열이 내(內)사정 을 했던것이 생각나 설마 하는 마음이 조금씩 생겨나고 있었다. 하지만 그렇다고 임신 테스트기를 사서 확인하기엔, 백현에게는 확신이 없었다.

 

 

오늘도 여느때와 같은 오후였다. 첸은 놀러갔다 온다며 세훈의 연락을 받고 나갔고, 백현은 서재에서 가져온 낡은 로맨스소설을 읽고 있었다. 베타 남자가 알파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 였는데, 알파 여자의 계속되는 폭언에 베타 남자가 결국 지울수 없는 상처를 입고 여자를 떠나게 되는, 남자가 떠난 이후에서야 여자는 자신이 남자를 사랑하고 있었음을 안다는 약간은 시시콜콜한 이야기였다. 백현이 막 남자가 여자 몰래 떠나는 장면을 읽고 있을 무렵, 한 남자가 백현에게 다가와 어딘가를 가자며 백현을 이끌었다.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찬열 도련님의 전속 기사, 김 준면 이라고 합니다. 오늘 식사가 있는 곳까지 모셔다 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네?"

 

 

"아,도련님이 말씀 해주시지 않으셨군요. 지난번 M그룹과의 미팅 당시에 도련님이 식사 약속을 잡으셨는데, M그룹 측에서 백현군을 보고 싶다 하셔서 이렇게, 모시러 왔습니다."

 

 

 

찬열이 잠적을 타버린 시점에서 백현이 그것을 들었을리는 만무했다. 백현은 약간 당황한듯 했지만 이내 다시 침착하게 옷과 머리를 최대한 단정하게 한뒤 준면이 운전하는 차의 뒷좌석에 올라탔다. 그리고, 문득 식사자리에 찬열이 올거라는 생각이 들자 내심 쿵쾅 거리는 가슴을 부여잡아야 했다.

 

 

 

약 15분 정도를 달려 도착한 E호텔의 스카이 라운지는 겉보기에도 휘황찬란 해보일 정도로 화려한 모습을 자랑했다. 백현은 숨을 가다듬고 식사가 예약된 방의 문을 조심스럽게 열었다. 그곳에는 금발의 서구적 분위기가 나는 남자와 흑발에 약간은 날카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남자,그리고 그 두 남자의 맞은편에는 오랜만에 보는 찬열이 앉아있었다. 오랜만에 본 찬열은 마지막으로 봤을때보다 더 날카로운 느낌을 풍기고 있었다.

 

 

"아,혹시 그쪽이..."

 

 

"...변백현 입니다."

 

 

백현이 가볍게 목례를 하자 금발의 남자가 자신은 크리스, 흑발의 남자는 타오 라며 소개를 했다. 백현은 타오 와도 인사를 나눈뒤 찬열의 옆에 앉았다. 찬열은, 딱히 이렇다 할 말 없이 전채 로 나온 샐러드만 묵묵히 바라보고 있을 뿐이었다.

 

 

메인요리가 나올 때까지 아무런 말도 없이 있을수는 없기에 크리스가 꺼낸 짧은 주젯거리에 타오가 가볍게 맞받아쳐주면서 분위기는 어느정도 완화되었다. 그러다가 사업 관련 이야기가 나오자 찬열이 이야기에 끼어들면서 결국 이야기는 찬열과 크리스의 사업관련 이야기로 변질되었다. 그런 찬열을 바라보던 백현에게 타오가 조심스럽게 말을 걸었다.

 

 

 

"백현?"

 

 

"네?"

 

 

"몇살이야?"

 

 

"저는...28살이요."

 

 

"동갑이네?말 놓자."

 

 

 

어눌하지만 또렷한 한국어를 구사하는 타오에게 백현은 알겠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너,찬열이 어떻게 만났어?"

 

 

"뭐...찬열이는 기억 못하겠지만 처음 만난건 몇년전 식사자리. 몇일전에 내가 찬열이네 집으로 들어가면서 다시 만났고."

 

 

"오오-,진짜? 되게 평범하게 만났네?"

 

 

"어?"

 

 

"나는..."

 

 

타오는 백현에게 이리 와보라는 손짓을 한뒤 조그만 목소리로 소근소근 말했다.

 

 

 

"...사실 크리스의 둘째부인 이었어."

 

 

"어?"

 

 

백현이 자신도 모르게 큰 소리를 내자 타오는 조용히 하라며 백현의 팔뚝을 찰싹 하고 때렸다. 다행히 찬열과 크리스는 듣지 못한듯 했다.

 

 

 

"쉿,쉿!이거 아무한테나 말해주는거 아냐!네가 비밀도 잘 지킬거 같고, 나랑 친하게 지낼수 있을거 같아서 하는 말이란 말야!"

 

 

"...어.알겠어."

 

 

"그래서, 처음에 둘째부인으로 들어갔을때 첫째 부인이 알파였거든? 근데 크리스보다 나이가 많아서 임신이 안돼. 그래서 날 들여온거야."

 

 

"..."

 

 

"처음 들어왔을때 크리스가 나한테 엄청 못되게 굴었어. 막 욕도 하고,때리지는 않았지만 막,막..."

 

 

타오는 지금 생각해도 화가나는지 살짝 씩씩거렸다.

 

 

 

"그러다가 내가 참다 못해서 애기 낳고 그냥 도망갔어."

 

 

"애기?"

 

 

 

"응.리엔 이라고, 지금 시댁에 맡겨놓고 오긴 했는데, 나중에 만날 기회 있으면 데리고 올게."

 

 

"..."

 

 

"한 이년인가,삼년? 그렇게 도망가서 살다가 어느날 집에 와보니깐 크리스가 있더라고."

 

 

"..."

 

 

"놀라서 당장 나가라고 했더니 크리스가 뭐한지 알아? 무릎을 꿇고 빈거 있지?"

 

 

"..."

 

 

"아직도 크리스가 했던 말이 기억나. 미안해, 전부 다 잘못했어,그리고...아, 사랑해."

 

 

"..."

 

 

"그래서 첫째 부인 이랑은 헤어지고 나랑 잘 살고 있다는 얘기. 너무 지루한가?"

 

 

 

"...아냐."

 

 

 

백현은 크리스와 얘기를 나누고 있는 찬열을 바라봤다. 너도, 크리스처럼 내가 없어지면 나를 찾아와 잘못했다고, 사랑한다고 말해줄까. 문득 드는 생각에 백현은 기분이 우울해져만 갔다. 그때, 때마침 문이 열리며 메인 요리인 스테이크가 들어왔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모습에 타오는 신이 난 듯이 콧노래를 불렀다.

 

 

 

"백현, 완전 맛있겠지?"

 

 

"..."

 

 

이상했다. 고기를 싫어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이상하게 속이 울렁거렸다. 마치 지금 당장이라도 토할것 같은 느낌. 백현은 단순히 요새 먹을걸 제대로 먹지 않아서 라 치부하려 했지만, 스테이크가 자신의 앞에 놓이는 그 순간, 속에서 무언가가 그대로 올라오는 느낌에 자신도 모르게 헛구역질을 하고 말았다.

 

 

 

"우욱-!"

 

 

"백현!"

 

 

"괜찮으십니까."

 

 

"..."

 

 

 

계속되는 헛구역질에 결국 백현은 고기에는 손도 대지 못한채 화장실에 가야만 했다.

 

 

 

 

 

찬열은 그런 백현을 날카롭게 바라보고만 있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08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198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호빵걸!
10년 전
독자4
호빵걸이예요ㅠㅜㅜ해피솔크네여..ㅜㅜㅜㅜㅜ 저도 집에서 케빈이랑 보내고있어요 ㅎㅎ..ㅎ (체념) 추운데 밖에나가서뭐하져..ㅋㅋㅋ!!! 서..설마 백현이가 임신인건가요? (경★축) 그럼 기뻐해야할텐데ㅠㅠㅠ 날카롭게보다니........ㄸㄹ.... ... 어여 행쇼해야할텐데ㅠㅠ! 글너무재밌게잘보ㄱ고있어요ㅠㅠㅠㅜ 두근두근 작가님도 메리크리스마스♥~
10년 전
독자2
우와나오셨다ㅠㅠ찬열ㅇ아ㅠㅠㅠ너그러면안되ㅠㅠ오해좀빨리ㅠㅠㅠ저도앜박찬여류ㅠㅠㅠㅠ을연발하면서봤네요퓨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설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뚱이
10년 전
독자8
허ㅠㅠㅠ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임신한거같은데ㅠㅠ맞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도 이제 점점 쟈가운남자에서 따뜻한남자로 변할때가 왔군요ㅠㅠㅠㅠㅠㅠ글잘보고가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
선뎃ㅠㅠㅜㅠ
10년 전
독자41
헐 차뇰ㅠㅠㅜ 왜 차가운눈빛ㅠㅠㅜㅠ
10년 전
독자7
콜팝이에요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임신한것같은데ㅠㅠㅠ찬열이는 날카롭게 보고있네요ㅠㅠㅠㅠ 으허유ㅠㅠ 어떻게 반응할지ㅠㅠㅠ 이번에도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9
박찬열 의심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갈게요! 암호닉 신청되나요..? 된다면 초두로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0
수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임신....?ㅠㅠㅠㅠㅠㅠ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모과에요
박찬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나쁜놈아ㅠㅠㅠ 아기가 제 아기가 아니라고 할 것만 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찬열아 ㅠㅠ좀 삐딱하게만 보지 말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비뚤어졋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박찬열ㅠㅠㅠ백현이좀챙겨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은팔찌에요ㅠㅠㅠ왜 날카롭게봐ㅠㅠㅠ설마 자기애가 아니라고 생각하는건 아니겠죠?????????진짜 그런거면 넌 땡이야 임마
10년 전
독자15
왕자도! 븍츤을(부들부들) 아오 뭉충아 왜말해줘도 믿질못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못난도비때문에 고생이 많구나ㅠㅠ
10년 전
독자16
허준이에요! 오마이갓@!!!!! 백현이 ㅜㅠㅠㅠㅠㅠㅠㅠ 임신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하랗핳핳하핳 ㅋㅋㅋ저 정신놓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는데 박차녈 ...너 그러는거 아니다ㅜㅜㅜㅜㅠㅠㅠㅠ 저도 보면서 박차녈!!!을 몇번 외쳤는지 몰라요 ㅋㅋㅋㅋㅋㅋ 하... 아니!! 대체!! 사건의 진상을 알았으면!!.... 왜그래ㅠㅠㅠㅠㅠㅠ차녈아.... 왜 그러케 쌀쌀맞아 ㅠㅠㅠ(물론 그러는게 박찬열의 매력.) 하 ㅠㅠㅠㅠㅠ 이렇게 감질맛나는데서 끊어버리시면 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종구멍멍이요!!박찬열너혼자잠수탄다고모든게해결되지는다고ㅠㅠㅠㅠ백현이는임신인건가요!!이제둘이행쇼했으면좋겠어요!!
10년 전
독자18
허쉬에요ㅠㅠ드,드디어 백현이가 임신을 한것인가요ㅠㅠㅠㅠ찬열이 반응이 진짜 궁금하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헝헝헝ㄹ어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백행쇼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우리찬백이드류ㅠㅠ어서행쇼해여하는데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날카롭게보고서요ㅠㅠㅠ그런다음엔뭔데요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내일도올꺼죠??? 기다리고잇을게요ㅠㅠㅠ아니면쿠리스마스특집으로오늘밤에다시오는건어때요???♡♥♡♥
10년 전
독자20
새우초밥이에요!슬픈솔크네요..컴퓨터로 나홀로집에보다가 신알신울린것도 모르고있었네여..이번화도짱짱!자까님 해피한크리스마스되세용
10년 전
독자21
두부에요ㅜㅜㅜ아ㅜㅜ백현이임신한거찬열이가내치지말아야할텐데ㅜㅜㅜㅜㅜ작가님메리크리스마스에요!!!!!!다음편기다릴께요ㅎㅎ
10년 전
독자22
쿵니에요!!와..나흥분 박찬녈나와라...와 작가님 완전 ...화가나네요!!!!!!!!다음글 얼른보고싳ㅇ요
10년 전
독자23
서나/ 저도 해피솔크네여 ㅋㅋㅋㅋㅋ 허허.. 그래도 이 소설이 올라와서 기쁜 마음으로 읽고 있었어요. 오해는 풀렸는데 짜고 친것 같다니 그게 무슨 말인가요 ㅠㅠㅠㅠ 찬열이가 후회를 해봐야알지.
10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하루빨리행쇼하길!
10년 전
독자25
찬열아 따라가서 토닥여주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의심병 말기 환자 같으니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ㅠㅠㅠㅠㅠㅠㅠㅠ 가라고 멍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똘똘이입니다!) 찬녀리......부들부들 오해를했단말야!!!! 어서사과하란말야!!! 백현이가 너 애기임신했을수도..아니해쓸꺼란말이다!!! ㅠㅠ 중간에 타오가 백현이 대화상대가되줘서 다행이여요~ 담편까지 어케기다리죠!!!!
10년 전
독자27
감자빵이에요!!!저도..솔크를..후..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찬열이ㅠㅠㅠㅠㅠㅡ어후 속터져ㅠㅠㅠㅠㅠ박차녈ㅠㅠㅠㅠㅠ나뻐ㅠㅠㅠ
10년 전
독자28
땡구에요 해피솔크에요ㅠㅠㅡ찬열아왜믿지못하니ㅠㅠ 백현아ㅠㅠㅜㅡ불쌍한우리백현이ㅠㅠㅡ작가님언능다음편을주세요!!!
10년 전
독자29
알로에에요ㅠㅠㅠ와나 진짜 박찬열 이...이....아오 진짜 이 나쁜놈ㅠㅠㅠㅠㅠㅠ이 나쁜놈진짜 못됬다ㅠㅠ다 알았으면 사과를 하던지 응?ㅠㅠㅠㅠ타오랑 크리스...그랬구나ㅠㅠㅠㅠ백현아 너는 저런 상황이면 냉정하게 대해버려ㅠㅠㅠㅠㅠ임신한거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아슬퍼라ㅠㅠㅠ오늘도 너무너무 잘 보고가요ㅠㅠ
10년 전
독자30
ㅠㅜㅜㅠ백현이 임신한건가요ㅠㅠㅠ 클타들처럼 찬열이도 싹싹빌었으면 ㅠㅠㅠㅠ너가잘못햇어 차녀랄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크림빵이에요! 이런.... 진짜 의심병인가요..ㅋㅋㅋ 이런 박도비같은 박찬열. 근데 백현이가... 임신을....? 어머어머 그럼백현이랑 찬열이도 사이가 좋아질까요 참 박찬열이 답답해서 정말ㅠㅠ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32
큐큥이에요 ㅠㅜ 박찬열 왜 날카롭게 쳐다봐 오ㅑ!@@@ㅠㅠ백현아 ㅠㅠㅠ 임신한거아냐?? ㅠㅠㅠㅠ 클타에게 그런 비밀이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ㅜㅠㅜㅜㅜㅜㅜ임신햇구나ㅠㅠㅠ
10년 전
독자34
허류ㅠㅠㅠㅠㅠㅠ임신??? 임신!!!! 헐 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ㅜㅠㅠㅠㅠㅠ제발 임신이기르르
10년 전
독자35
준짱맨이에요! 메리크리스마스!! 언제쯤 백현이의진심을알아줄까요ㅜㅠ
10년 전
독자36
찬열이는 잠적동안 백현이한테 죄책감이 생긴건지 아님 그냥 분노인건지.....ㅠㅠ 타오의 말은 복선인가요...?ㅎㅎㅎ 찬열이가 후회하는게 보고싶긴 해요 (((찬열))))
10년 전
독자37
임신이라니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백현이랑 찬열이랑 얼른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물론 태어날 아기도요ㅠㅜㅠㅜㅠㅜ
10년 전
독자38
비비에요ㅡㅜㅠㅠㅠㅠㅠ 임신이라니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 더 힘들어짇ㄴ듯 하네요ㅡㅜㅠ
10년 전
독자39
암호닉신청해도되나요?된다면[꼼틀이]로신청할게요! 아이고백현이임신했구나..찬열이저노무시키는아직도정신못차렸네나쁜시키ㅜㅜ불쌍한백현이
10년 전
독자40
종구몽구에요! 찬열이는 왜 백현이랑 오해도 제대로 안풀고 잠적한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 제발 집에쫌 들어와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쟈까님 첸첸이에여!
백현이 임신인건가여?????????????????????
박찬열은 여전히 나쁘네여(부들부들)
작가님 해피엑크되세여...^^ㅎㅎㅎㅎ저만솔큰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헣 완전ㅠㅠㅠㅠ 타오가 둘째부인이였다니.. 반전이네여.. 백현이 나가면 안돼ㅠㅠㅡㅜ 노노놉!!
10년 전
독자43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박찬열빨리 좀!!!!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애플이에여ㅠㅠㅠㅠ찬열이ㅠㅠㅠㅠㅠ너도후회꼭해라이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놈자식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46
ㅜㅜㅜㅜ박찬열 백혀니 도망가고 폭풍후회나 해라!!!!!
10년 전
독자47
설마 임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여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한테좀잘해줘ㅠㅠㅠ잘보고가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유자차예요ㅠㅠ아박찬여류ㅠㅠㅠㅜ날카롭게보짓마ㅠㅠㅠㅡ왜그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ㅠㅠ
10년 전
독자49
이글만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시급합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서빨리 가져오심이 어떠신지..ㅎ
10년 전
독자50
V입니다!임신인가...?찬열아 백현이한테 잘해봐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1
찬열아 ㅎㅎ 백현이가 니곁을 떠나봐야 ...ㅎ...ㅏ 찬열이가 후회햇으면 ㅠㅠㅠ
10년 전
독자52
바나나우유에요 백현이가 임신한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여라 빨리 미안하다고 사랑한다고 하란말이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박찬열이바보ㅜㅠㅜㅜ제발알아차리라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4
엄청나게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5
퓨ㅠㅠㅠㅠㅠ백현이가ㅘㅠㅜ임신을한거군뇨ㅠㅠㅜ찬열아제바류ㅠㅛㅠㅠㅠㅠ백현이조뮤ㅠㅠ
10년 전
독자56
어이구 찬열아ㅠㅠㅠㅠ백현이 좀 믿어줘ㅠㅠㅠㅠ아..빨리 찬백 행쇼하는 걸 보고싶네요...작가님 완전 금손이세요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
10년 전
독자57
ㅠㅠㅠㅡ어서찬열이가백현이를믿어줬으면좋겠네요ㅠㅠ
10년 전
독자58
샤르에여! 백현아 너도 도망가버리려무나.......ㅠㅠ저런못된찬열이....ㅠㅠ
10년 전
독자59
비타민이에여ㅠㅠㅠ저는 해리포터랑 함께보내고닜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백현이ㅠㅠㅠㅠ임신한건가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융유에요!!!! 작가님 일단 메리크리스마스 ㅎㅎㅎ 저는 그냥 지금 자서 내일 아침에 일어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전에 작가님 글읽는 센스!!!ㅋㅋㅋㅋㅋ 참... 찬열이가 dog같군요.....ㅋㅋㅋㅋㅋㅋ 이노무시키!!!! 나중에 백현이한테 잘해주겠죠??? 근데 나쁜남자의 매력도 넘쳐서 좋네요 ㅎㅎㅎ 백현이... 임신인가요???ㅠㅠㅠㅠㅠㅠ 백효나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백현이 임신해썽..
10년 전
독자62
자판기에요! 자까님도 메리크리스마스에요!! 저는 지금 친구랑 노래방와서 놀고있어요~ 헤헿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백현이는 결국 임신을 한거네요..★ 찬열아 무슨말을 그렇게해ㅠㅠㅠㅜㅠ 걱정 좀 해봐ㅠㅜㅠㅜ 응?ㅠㅜㅜㅠㅜㅠ
10년 전
독자63
허류ㅠㅍ백현아 ㅠㅠㅠㅠㅠㅠ박차녈 정신좀 차려줘!!타오 밝아서 너무좋고 크리스 다정다정
10년 전
독자64
헐 백현이가 헐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찬열아 그렇게보지마ㅠㅜㅠㅠ잘읽고갑니다ㅜㅠㅠㅜㅠㅜ
10년 전
독자65
체리펀치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진짜 글 잘 쓰시는것 같아요..
저런 금손 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66
박찬열 진짜 못 됐다 잘했다고 해도 모자를 판에..
10년 전
독자67
민트쿠키에요ㅠㅠㅠㅠㅠㅠ박찬열정말언제쯤착해지련지ㅠㅠㅠㅠㅠㅠㅠ아...이와중에클타.....설렘설렘♥작가님메리크리스마스♥
10년 전
독자68
찬열아.... 결국 백현이는 임신인건가요...안타깝네요ㅜㅜㅜ 어서 행쇼의 기운을.. 타오도 아픈과거가 있었네요
10년 전
독자69
얄루대입니다ㅠㅠㅠㅠ어ㅠㅠㅠㅠ배큥이아이가졌나요ㅠㅠㅠㅠㅠ가졌겠지ㅠㅠㅠㅠㅠ열아ㅠㅠㅠㅠㅠ눈좀풀어라ㅜㅜㅜㅜㅜㅜㅜ왜그라냐ㅠㅠㅠㅠㅠㅠ으아으어ㅜㅠㅠㅠㅠㅠㅠ클타도그런슬픈현실이ㅜㅜㅠㅠㅜ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죠당장
10년 전
독자71
물이에요ㅠㅠㅠㅠ백현이가아기가졌나보네ㅠㅠㅠㅠㅠㅠㅠ타오ㅠㅠㅠㅠㅠㅠ힘든길을걸어왔구나 ㅠㅠㅠ뒤에 내용궁금하넹ㅠㅠㅠ 원래 이렇게기다리는거별로안좋아해서 완결된거보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궁금해여ㅜㅜ
10년 전
독자72
이 박찬열아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의심이믾아서 아떻게살라고그러니... 백현이는 설마..
10년 전
독자73
사과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이런 바버 차녈아...... 오해를 풀란 마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젲발 얼른 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쓸쓸하게 솔크를 즐기고 있어여 오늘은 그져 쉬는 날이니깐요 ㅎ,ㅎ...
10년 전
독자74
크리스마스에 좋은글로 맞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10년 전
독자75
암호닉 신청이요! 뀰이 요
이팬픽을 오늘 처음보다니ㅜㅠㅠㅠㅠㅠ정주행했어요
백현이가 임신했나보네요ㅎㅎ
이제 그만 엇갈리고 둘이 행쇼했음 좋겠네요

10년 전
독자76
으어어ㅠㅠㅠㅠ단호박입니다ㅠㅠㅠ항상 중요한 부분에서 끝내는게 감질나요ㅜㅜㅜㅜㅜㅠㅠ으아어우ㅠㅠㅠㅠㅠ임신인가요..임신이겠죠ㅠㅠㅠㅠㅠ으유ㅜ오ㅓㅇㅠㅠ제방 찬열아ㅠㅠㅠ잘해주라구ㅠㅠㅠ부드럽게대해달라구우ㅠㅠ빨리 찬백행쇼ㅠㅠ나루나루님도 메리크리스마스에용ㅎㅅㅎ
10년 전
독자76
구슐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의심하는 찬열리라니ㅠㅠㅠ 백현이에게 미안하지만... ㅈ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백현이가...임신을 한건지.....ㅠㅠ
10년 전
독자77
작가님!암호닉신청이용 링고링고 요! 차녈이ㅜㅜㅜㅜ너무시크하고ㅜㅜ오해만계속쌓이네요ㅜㅜ빨리백현이를이해하고행쇼했으면좋겠어여ㅜㅜㅡ
10년 전
독자78
K에요 백현...(ㅇㅅㅁ)타오는 말하는거 또 왜이리 귀엽고ㅋㅋㅋㅋ찬열이는 오늘도 빡치네요^^^^이노무자슥아!!!
10년 전
독자79
아어ㅠㅠㅠㅠㅠㅠㅠㅠ의심병ㅠㅠㅠㅠㅠㅠ언제까지의심하고쟈갑게굴래ㅠㅠㅠㅠㅠㅠ 이제좀ㅠㅠㅠㅠ마음풀고 잘지내ㅠㅠㅠㅠ봐쥬ㅓㅁㅁ뮤ㅠ
10년 전
독자8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모두가 뭔지 아는데 왜그래 박찬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빳어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1
비비빅이예여ㅋㅋㅋㅋ 찬열이가 자꾸 빡침을 시전해주네요 저런 나븐남자ㅜㅜㅜㅜㅜ 임신해서도 안믿을까봐 걱정이네요ㅠㅠ 흥흥ㅜㅜㅜ 타오 완전 귀염터지네요ㅠㅠㅠㅠ 크리스랑 타오도 과거가 숨겨져 있었군요ㅎㅎ 클타네처럼 언능 찬백이네도 사랑이 가득해졌음 좋겠네요ㅠㅠ 잘봤습니다ㅎㅎ
10년 전
독자82
임신햇나보다ㅠㅠㅠ배큐유ㅠㅠㅠㅠ너도 본때를보여주라고 타오처럼 설마 잔녈이가 큥이한테 또 이애가 내애인지 어떻게아냐는그런 상처입는드립은안하겜ㅅ죠 사실 해서 엄청 새드해지다가 행쇼로 끝났으면 좋겠다는건 저만의 작은바램ㅋㅋㅋㅋㅋ취향이라서 ㅋㅋㅋㅋ잘보고있습니다 너무재밌어요
10년 전
독자83
어후ㅠㅠㅠ박찬열ㅠㅠㅠㅠㅠㅠ작가님항상너무재미있는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기대할께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4
신알신이여 아 ㄷ드뎌 다 일겅ㅅ따ㅏ 박찬열ㄹ개호구빙신새기ㅣㅣㅣㅣㅣㅣ내가다화가나네ㅔㅔㅔㅔ아오ㅠㅠㅠㅠㅠ다음편완전기대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85
요거트에요ㅠㅠ 신알신보자마자 달려왔네요 ㅎㅎ 얼른 찬열이가 백현이랑 러뷰러뷰 했으며뉴ㅠㅠㅠㅠㅠㅠ작가님 메리크리스마스에요! ㅎㅎ
10년 전
독자86
오늘처음읽어보는데완전재밌어요ㅠㅠㅠㅠㅠ다음내용도완전궁금하거ㅠㅠㅠㅠㅠ암호닉첫눈으로할게요!!!암호닉해도되는거죠.....?
10년 전
독자87
칸쵸에요!!!
백현이 임신인가요...?박찬열진짜너무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7
허류ㅠㅠㅠㅠㅠㅠㅠ신알시니요ㅠㅠㅠㅠㅠㅠㅠ허우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8
ㅇ..아으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제발ㅍㅍㅍㅍㅍㅍㅍ나중에 후회하지말고 있을때 잘해라 제발ㄹ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9
임신인거같은데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찬열아
10년 전
독자90
궁디에요
혹시..백현이ㅠㅠㅠ헐 작가님 8.5볼께요!♥

10년 전
독자91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자까님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좋ㅎ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2
헐 저 암호닉 신청이요 오늘 정주행했네요ㅠㅠ그런의미로 제 암호닉은 정주행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큥아ㅠㅠㅠ
10년 전
독자93
허류ㅠㅠㅠㅠㅡ설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임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4
찬열아 너 왜그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5
아오 찬열아 ㅜㅠㅠㅠㅠㅠㅠ 백현이는 아니야 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찬열아 왜자꾸그러니..ㅠㅠ
10년 전
독자97
허유ㅠㅠㅠㅠㅠ설마 배큐니 임신이야ㅑ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론요론 저ㅓ런저런.....박차료르 못된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ㅠㅠㅠㅠ백현이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9
새우초밥이에요. 헣....헉구역질을 한다는 것은...임...임신! 그래요 의심병 말기 환자 박찬열은 좀 깨달을 필요가 있어요 자기 마음을. 백현이가 훌쩍 떠나버리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이씽이나 첸이나 타오 셋 중에 한명한테만 살짜쿵 말해주고 가버리는거죠. 나쁜 박찬열!!
10년 전
독자100
허ㅏㄹ...........그래.......그래백현.............................암호닉유자차신청이요...
10년 전
독자101
헐 우리 백혀니 임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들지 않아야 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우리큐니한테이러지마나쁜찬열이ㅠㅠㅠㅠㅠㅠ하규..ㅠㅠㅠㅠ임신이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빠오즈에요 헐헐 백현이임신한건가??!?!헐 백현아ㅠㅠㅠ찬열아 넌 왜그렇게 쳐다보는거야ㅠㅠㅠ왜때문에!!ㅠㅠㅠ찬열아ㅠㅠㅠ그나저나 타오에게 그런일이 있을줄이야 크리스 되게 멋있다ㅠㅠㅠㅠ찬열이도 그런모습보고싶다ㅜㅠㅠ작가님 앞으로도 기대할께요 사랑합니다♥스토리 짱짱
10년 전
독자105
웨지에여ㅠㅠㅠㅠ드디어배큥이가ㅠㅠㅠㅠ박찬열 이거보고 좀 깨달은게있어야할텐데ㅠㅠㅠ
10년 전
독자106
3분짜장이에요 ㅠㅠ 백현이 임신했나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너는 왜 날카롭게 보고만 있는거니 ㅠㅠㅠㅠㅠㅠㅠㅠ 타오랑 크리스처럼 백현이랑 찬열이도 잘됐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못생긴돼지 입니다!!! 백현아 ㅠㅠㅠ 백현이가 너무 슬퍼요... ㅠㅠ 마음이 아파오네요
10년 전
독자108
찬열맘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큥이 미워하지마ㅠㅠㅠ
10년 전
독자109
찬열이ㅠㅠㅠㅠㅠ왜그랴ㅠㅠㅠㅜ오구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임신인가요 ㅠㅠㅠㅠㅠ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오랑 크리스도 그런일이 있었구나 ㅠㅠ
10년 전
독자112
오덜트예요ㅜㅠㅠㅠ큥이임신!!!!제발ㅠㅠㅠㅠ힘들지않아야할텐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아진짜이의심병말기호ㅓㄴ자ㅠㅠㅠㅠㅠㅜㅠㅜ우어라르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14
아놔받찬열 생각항수록화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기버려... 후회해라박찬녕
10년 전
독자115
세둥이에여ㅜㅜㅜ배켜나ㅠㅠㅜ찬열이가좀더따스하게 맞자줫스면조케서여ㅜㅜ
10년 전
독자116
임신한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백현이좀이쁘게보라고!!!!!
10년 전
독자117
백현아 타오처럼 애놓고 도망가봐 찬열이가 찾아와서 미안하다고 좋아한다고 할 수도 있잖아...
10년 전
독자118
헐.....입덧?????헐허어허렇ㄹ헐
10년 전
독자119
아니 박찬열;; 왜때문이죠 왤케 쟈가워ㅠㅠㅠㅠㅠ백현이가 뭘 잘못했다고 그냥 너 감정을 이해하고 괜히 자존심때문에ㅠㅠㅠ후회나해라 ㅌㅌㅌ!
10년 전
독자120
왜ㅙㅠㅠㅠㅠ애그렇게 보는거야ㅠㅠㅠ
10년 전
독자121
아박찬열눈에서레이저나온다힘풀어라ㅠㅠㅠㅠㅠ백현이따뜻하게봐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2
박찬녀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나쁜노뮤ㅠㅠㅠ의심할사람이 없어서 백현이를!!ㅠㅠ
10년 전
독자123
어머러머어멈 임심이네임신ㄴㄴㄱㄷㄷㄷ...찬열이가좀바꼇으면뉴ㅠㅠ
10년 전
독자124
왜날카롭게봐 딷봐도 임신이구만 ㅠㅠㅜㅜ
10년 전
독자125
아왜날카롭게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6
백현아 임신했구나....ㅠㅠ찬열이가힘들게하지말아야할텐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7
찬열아ㅡㅜㅜㅠㅜ백현이한테 그러지마ㅜㅜㅠㅠㅠㅠ임신인가 니애라구ㅜㅜㅜㅠㅠ헝
10년 전
독자128
헐 백현아; 백현이 임신인가요?ㅠㅠㅠ 작가님 조마조마하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29
헐왜날카롭게쳐다봐오ㅑ야ㅐ왜왜오ㅑ오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0
시나브로에요... 며칠동안 친구집에 놀러갔다와서... 신작알림떠도 못보고있다가 지금에서 읽네요...두근두근해요..ㅋㅋ
10년 전
독자131
헝허엏ㅇ 정말 담편을 빨리 보러가야겠네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2
ㅠㅠㅠㅜㅜㅠㅠ백현이혹시임신인가요 ㅜ 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33
우리 백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가 좀 지켜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10년 전
독자134
헐헐헐 임신햇나봐!!!!!!!ㅠㅠㅠ찬열아잘해주라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5
하...임신수라니...이타밍에ㅜㅜ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36
아제발박찬열이상한상상안했음좋겠네요아진짜빡찬열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37
찬열아ㅠㅠㅠㅜ왜때문에배큐니한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138
샤이니요

박찬열!!!!!!!!!!!!!!!!!!너 왜 노려보고만있냐!!!!!!!!!!!나랑 갈등을빚어볼래!!!!!!

10년 전
독자139
ㅇ..임신한거죠???? 대박 ㅠㅠㅠㅠ열아 나중에 후회하지말고ㅠㅠㅠㅠ잘해줘라ㅠㅠ
10년 전
독자140
얼라가졌어 ㅠㅠㅠㅠㅠㅠ으앙박찬열또오해하는거아니야?ㅠㅠㅠㅠ이씽니얼라라고!!!!!!!
10년 전
독자142
임신이면 어떡하지ㅠㅜㅠ 찬열이가 백현이를 좀만 더 다정하게 대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ㅜ
10년 전
독자143
타오처럼애낳고도망가는건가....가지마배큥이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4
백혀나ㅠㅠㅠㅠㅠ임신하고서도 박찬열이 괴롭히면 타오처럼 도망가버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5
찬열아왜그래ㅜㅠㅜㅜㅠ 안대ㅜㅠㅜㅠ 안대ㅜㅠㅠㅠ 으앙 배켜니한테잘해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6
열매 이 나쁜사람아ㅠㅠㅠㅠ 현이한테 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7
헐ㅠㅠㅠㅠ설마자기애아니라고하는건아니겟죠??ㅠㅠㅠㅡ그러면진짜도망가버려백현아ㅠㅠㅠ
10년 전
독자148
헐.....배켜니임신한거에요?????대바구ㅜ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ㅡ찬열이가잘해줘야되는데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49
허로ㅓㅎ ㅓㄹㄹ세상에 저 박찬열 아아어거거우어!!!!!!!
10년 전
독자150
지금정주행하는 중이에요!! 하....... 댓글을 남겨야 할것 같아서 남깁니다ㅜㅜㅜㅜㅜㅜㅜ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51
못난 찬열이ㅠㅠㅠㅠ 못난 녀석...... 왜 그러는 거야ㅠㅠㅠㅠㅠ 너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백현이 어쩌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2
헐..백현이 입덧하는구나ㅠㅠㅠㅠㅠ 찬열이너 자꾸그러면안대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ㅇ;백현이가임신했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도 그걸알아챈거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4
왜 찬열이는 말이 없을까요..ㅠㅠ 타어가 씽씽이보다 말을 잘한다니..ㄷㄷㄷㄷ 생각치도 못한 변수네요ㅋㅋㅋㅋ ㅋ타어도 옹알이 했음 했었는ㄷ니ㅣㅋㅋㅋ
10년 전
독자155
헐?????????임.....ㅇ......임신?!!!!!!!!!!!!! 헐대박대벅대박사건!!!!!!!!!!!!!!!!!!!!? 큥아!!!!ㅠㅠㅠㅠㅠ대박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6
와박찬열 짜즘나네 흥임 그래도 백현이주변에 백현이편이많이생겨나는거같아서 다행이네효!!!!
10년 전
독자157
나쁜박찬여류ㅠㅠㅠ 왜우리쟁대말은안믿어주냐고ㅠㅠㅠ 왜백현일못믿냐규ㅠㅠㅜ 백현이 임신까지했는데 이제좀 잘해주란말이야ㅠㅠㅠ 나쁜 도비
10년 전
독자158
열아ㅠㅠㅠㅠ너자꾸큥이한테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우리클타베뷔들도고생을많이햇네여ㅠㅠㅠㅠㅠㅠ우리타오ㅠㅠㅠㅠㅜ으구내새끼
10년 전
독자159
찰싹 때린 타오상상하니까 혼자 웃음이 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쯔타오 귀엽기는ㅜㅜ
10년 전
독자160
백현이 임신한거같은데?ㅜㅜ 찬열아 이제 백현이를 좀 너그럽게ㅜㅜ 아니 걍 둘이 행쇼해 백현이 이쁘자나ㅜㅜ 나쁜넘아ㅜㅜ 박찬열 아오아오오
10년 전
독자161
백현이 임신... ㅠㅠㅠㅠ찬열이가 얼른 깨달아야할텐데..
10년 전
독자162
헐 백현아 혹시 헐...... 진짜???헐...
10년 전
독자163
타오야ㅠㅠㅠㅠㅠ 백현도 행복해질수있을거야!!ㅠㅠㅠㅠ 찬열이 나쁜놈 ㅠㅠㅠ
10년 전
독자164
현이설마설마설마 임신?!허류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5
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눈으로 보지말고 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한테 맞아야 정신을 차리겠니 ㅠㅠㅠㅠ(찰싹!찰싹!)
10년 전
독자166
찬열이는 자기가 백현이를데려와놓고 왜 그런 차가운태도에요ㅠㅠㅠㅠㅠ크리스랑타오가 부러워보였나?ㅠㅠㅠㅠ아 백현이입덧하네요ㅠㅠ 임신했는데 찬열이가 잘해줘야할텐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7
아놔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박차녈 뭐하는거야ㅠㅠㅠㅠㅠ의심병환자말기네ㅠㅠㅠㅠㅠㅠ의심을 풀고 잘해줘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 임신한것같은데 맘고생만 더하는거 아닌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임신인건가요........!!!!!!!!!! 찬열아 진짜 배큥이가 떠나고나서야 너도 뒤늦게 찾을꺼니ㅜㅜㅜㅜㅠㅜ
10년 전
독자169
헐 설마!!!!!@ 아근데 박찬열 아 진짜 짜증나게 하네요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0
뭔가 복선의연속? 같아서 불안하기도하고 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임신이여도 찬열이는 그 남자가 했다고믿을거같아 아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1
빼박 임신이네 ㅠㅠㅠ 아이고 찬열아 ㅠㅠㅠㅠ그런표정
10년 전
독자172
헐 백현이 아기가졌나봐요 찬열이가 어떻게 할지 진짜 궁굼하다 근데 아직까지는 잘해줄것같지가 않아...
10년 전
독자173
박찬열너나한테좀맞자.어?이망할자식이지금어?짜고치는게아니라제발사람얘깇ㅈ좀들어이망할ㄹ아오!!!!백현이가집나가봐여정신차리지저게!!
10년 전
독자174
타오귀여워..!!!!발음이랑말투음성지원된다ㅠㅠ와진짜근데입덧이라니!
10년 전
독자175
백현이랑 찬열이도 크리스랑 타오 같이 변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박찬여류ㅠ
10년 전
독자176
헐 임신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7
찬열아 백현아ㅠㅠㅠㅠ 이제 그만 행복해지자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8
아이고ㅠ 찬열이는 진짜 의심병말기환자예여!!!!!!!!ㅠㅠㅠㅠ 백현이 불쌍해서 어떡하나ㅠㅠㅠㅠㅠㅠ 너애기야너님애기!!!!!
10년 전
독자179
누가봐도 임신이군요...근데 찬열이의 눈빛이.... ㅠ
10년 전
독자180
ㅠㅠ찬열이 나빠요ㅠㅠ힝
10년 전
독자181
찬열이가나쁘네
10년 전
독자182
현이 임신이 맞는걸까요 ㅜㅠㅠ열이 이 자식!!!부들부들
10년 전
독자184
올타꾸나!!!!!!!! 임신!!!!!! 근데 왜ㅠㅠㅠㅠㅠㅠ 박찬녈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왜 날카롭게 쳐다보는데 오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5
백현이님신!!!!우오아와앙!!!!!!!
임신이당!!!!!근데 박차녈 너 왜 배큥이 째려뷰ㅏ....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6
ㅠㅠㅠㅠ허류ㅠ 우리창열이는 그냐우ㅠㅠ 안좋게만 바라보고ㅠㅠ 너무해ㅠㅠ
10년 전
독자187
헐!!!!!백현이가드디어...!!!
10년 전
독자188
뜨아아앙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9
헐 임신인가여..........ㅠㅠㅠ박찬열쫌 다정해졋으면ㅠㅠㅠㅠ 벗 후회하겟죠???ㅠㅠㅠ
10년 전
독자190
헐백현이임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아ㅜㅜㅜㅜㅜㅠㅠㅜㅜ안더ㅣ배켠아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찬열아너백현이한테제발잘해라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91
임신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그거 알고 이제 다정해졌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2
임신이 확실해졌네요~
큥이 행쇼하길 ㅠㅠ

10년 전
독자193
듣드드드드ㅡ드드드드드디어 이이이ㅣㅇ이ㅣ이임신!!!!!!!!ㄸㄷ
10년 전
독자194
찬열아오ㅑ그래
10년 전
독자195
아진짜 박찬열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한테 왜그러냐고 휴ㅠㅠㅠㅠㅠㅠ 그러지 말라고 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6
어머우리백현이임신인가요....?그나저나타오도스펙타클한과거가있었네요ㅋㅋㅋㅋㅋ타오귀여워요ㅋㅋㅋ
10년 전
독자197
백현아./......................어떡해우리큥ㅇ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8
왜 날카롭게 보는거야??ㅠㅠㅠㅠ다정하게 응? 걱정스럽게 봐야지ㅠㅠㅠ
9년 전
독자199
다정한줄로만 알았던 크리스도 처음에는 타오에게 못되게 굴었네요!! 찬열이가 크리수에게 많은 이야기를 듣고 백현이에게 잘해주었으면 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아무래더 임신한거같은데ㅠㅠㅠㅠㅠ 얼릉 둘사이가 좋아졌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1
누가봐도 임신이잖아!!!!!!!!!!
속터져서 다음화 보허 갈께요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9:44 ~ 5/17 9: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