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나루나루 전체글ll조회 11540l 5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3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 인스티즈

 

 

 

 

 

 

저 사실은 내일모레 생일.....아니,뭐 그렇다구요.

 

 

 

 

 

암호닉은 이제 안받아요! 신청해주신 분들 중에서 제가 빼먹고 추가하지 못했다 하시는 분들은 암호닉 신청하신 편 이랑 신청하신 암호닉 말씀해 주시면 바로 추가할게요 :)

 

 

ps. 나.절은 발단-전개1-위기1-전개2-위기2-전개-위기3-절정-결말 로 진행되는 소설입니다.뭐 이렇게 위기가 많은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편은 위기2 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

한가지 더, 이야기를 정리하다 보니깐 편수 가 더 늘어났어요ㅋㅋㅋㅋㅋㅋ

암호닉

 


궁디

 

하얀콩

 

수지

 

구슐

 

쑨진이

 

알로에

 

잇치

 

쿵니

 

변남

 

시나몬

 

새우초밥

 

플랑크톤회장

 

K

 

찬종짱좋음

 

은팔찌

 

호식

 

으르렁공주

 

찬찬백

 

엄지공주

 

준짱맨

 

얄루대

 

됴토리

 

에어컨

 

감자빵

 

허준

 

비비빅

 

빠오즈

 

종구멍멍

 

색종이

 

나루님짱

 

호빵걸

 

3분짜장

 

자판기

 

진2

 

단호박

 

V
 

sos


사브레


시나브로


토모리


왕자도


ㅇㅇㅇ


비타민


제이제이


바나나우유


똘똘이

 

몰랑이


허쉬

 

두부


손나여신


토마토


호이호이


세둥이


뀨뀨


예헷


땡구


큐큥


됴라이


이어폰


꿀자몽


보관용


뚱이


웨지


규발바닥


가르송


더리에몽


샤르


융유


첸첸


뉴부부부


못생긴돼지


요거트


까다만 귤


모카


찬백행쇼


유자차ㄹ

 

실밥

 

모과

 

짜요짜요


한라봉


큥이


축구와세수


크림빵


은찬


오덜트


맹구


비비



크르렁


이안


립밤


초코칩


환자


한라봉


꾸리꾸리


애플


사과


오랜만


콜팝


배뀽


샤이니


노트333


민트쿠키


리모콘


서나


이랴


떠먹는 요구르트


새우튀김


지우개


종구몽구


백키


찬열맘


쫑대입꼬리


칸쵸


낙타

 

첫눈


나의 희망


케미


꼼틀이



낙타


뀰이


정주행


니남자


리비도


나얀


상큼사과랑

 

찬열아,치즈



강낭콩


오떡


종구


모모블리


시선


분홍색 극세사 이불


미리내


나무야나무야


쉰칡


체리파이


설리


그냥그렇게


끙끙


앙아


핫팩


판다

 

뽀송뽀송


체리펀치


콜라


파파야


마이구미


버거


울림


코몽


투투


앵무새


도서관


순대볶음


아메리카노


현순청년


포리투


올빼미


강남여자


초파


콩닥


까오


하늘하늘해


블랑


둘리


약국


웅야빵


유령


위블리


사랑니


하나님


팝콘


9301


포스틱


코튼


홍시


손나여신


물회


란새


숭늉


승쨩


피자


메로나


사랑둥이


느낌아니까


큥이



2486


몽키


아이리


스파클링


후추


밤만쥬


요맨


506


리무버


만세


듀름


우쿠쿠루쿠


듀름


메리미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그럼,그렇게 진행하는 것으로 하죠."

 

 

 

테이블 위에 어지럽게 널린 서류를 모으며 크리스가 대답했다. 정갈하게 매고 있던 넥타이를 살짝 풀어내린채 앞머리를 쓸어 올리는 모습은 얼핏 봐선 마치 직장인 보다는 유명 모델 같은 분위기도 풍겨왔다. 크리스는 서류를 모아 자신의 서류가방에 넣은뒤 다시 넥타이를 정갈하게 하고나서 휴대폰 액정을 몇번 두드렸다.

 

"..."

 

"현재 5층 커피숍에 백현 군과 같이 있다는 군요. 같이 가시겠습니까?"

 

 

찬열은 말없이 크리스의 뒤를 따랐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에 도착하자 몇몇 직원들을 제외하곤 아무도 없는 조용한 매장안에 울려퍼지는 대화소리를 어렵지 않게 들을수 있었다. 크리스 와 찬열이 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향하자 그곳에는 무어가 그리도 좋은지 깔깔거리는 타오와 이미 진작부터 자신의 엄마에게 관심이 수그러들었는지 타오의 휴대폰 을 가지고 노는 리엔, 그리고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타오 와 얘기를 나누고 있는 백현이 보였다. 그 순간, 찬열은 마음 한 구석에서 그동안 느껴보지 못했던 낯선 기분이 느껴졌다.왠지 모르게 심장 박동이 빨라지는 것 같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서운하기도 하고,

 

...서운하다? 찬열은 혼란스러워졌다. 백현이 다른 사람과 대화하며 웃는 모습을 봤다 해서 서운한 감정이 들 이유는 없는데. 혼란스럽다는 표정을 짓고 있는 찬열 을 재밌다는 듯이 보던 크리스는 재밌다는 생각을 내색하지 않은채 타오의 이름을 불렀다.

 

 

"쯔타오,이젠 내가 와도 관심도 없다는거야?"

 

"어?크리스!"

 

"아빠-!"

 

 

대화를 나누던 타오 와 휴대폰을 만지던 리엔 은 크리스 의 말에 화색을 띄며 크리스에게 다가갔다. 크리스는 자연스럽게 두 팔을 벌렸고, 타오는 크리스의 품으로 익숙하다는 듯이 파고 들었다. 그 순간, 백현의 얼굴에는 부럽다는 기색이 잠깐 맴돌았다.

 

 

"그럼, 차후에 약속을 잡는것으로 하죠."

 

"알겠습니다. 그럼 나중에 뵙죠. 쯔타오,리엔. 가자."

 

"백현-,나중에 봐!"

 

타오는 백현에게 손을 흔들어주면서 크리스와 리엔의 손을 잡고 엘리베이터 쪽으로 걸음을 옮겼다. 멀리서 보이는 세사람의 모습은, 누구나 꿈꾸는 이상적인 가족상 이었다. 크리스와 타오, 리엔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자 남은 찬열과 백현 사이에는 어색한 침묵이 맴돌았고 찬열이 먼저 크리스 가족이 갔던 방향의 반대쪽에 위치한 엘리베이터로 걸어가고 백현이 그 뒤를 따르면서 침묵은 간신히 깨질수 있었다. 백현은 딱히 이런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그때 찬열의 휴대폰에서 문자수신음이 들려왔다. 휴대폰의 잠금을 해제하고 문자를 본 찬열은 갑자기 오만상을 찌뿌리면서 차가 있는곳으로 신경질을 내며 걸어갔다. 이유를 알수 없는 백현은 최대한 빠른 걸음 으로 찬열을 따라갈 뿐이었다.

 

"..."

 

찬열은 차문을 세게 닫으며 이를 갈았다. 방금 도착한 문자는 딱 한줄 이었지만 그것은 찬열의 복잡한 속을 긁는데는 충분했다.

 

 

있을때 잘하시는게 좋을겁니다.

 

 

크리스,그는 확실히 찬열의 입장에선 사업상의 이유가 없었다면 절대로 만나지 않았을 사람임이 틀림 없었다.

 

 

 

 

*  *  *

 

 

"어...우선 애기는,건강하게 잘 크고 있어요.다른 애기들 처럼 잘 크고 있고 또,영양,분 도 잘 먹구 있구."

 

"진짜요?...다행이다."

 

 

한달반 이라는 시간 동안 백현의 배는 임산부 라는게 티가 날 정도로 많이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나와있었다. 다행히 뱃속의 아기는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었고, 오히려 너무 건강하다면 건강할 정도로 쑥쑥 자라고 있었다. 문제는, 그 아이를 배고 있는 백현에게 있었다.

 

 

"요즘에 뭐, 먹는 음식 있어요?"

 

백현은 고개를 저었고, 옆에 있던 첸 과 진료를 하던 이씽 의 표정도 살짝 어두워졌다. 요즘들어 그나마 먹던 신 과일 도 신내만 맡으면 계속 헛구역질을 해대는 통에 첸 이 무언가를 먹이려 해도 먹일수 가 없는 난처한 상황에 처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입덧이 없어진다고 누가 말했던가, 백현은 오히려 입덧이 더더욱 심해지고 있었다. 그와 동시에, 백현의 몸무게는 거의 난민 수준으로 쭉쭉 빠지기 시작했고 청진기를 대기 위해 옷을 살짝 올려보라 하면 갈비뼈와 툭 튀어나온 배가 도드라져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걱정과 동정을 사게 만들었다.

 

이씽은 백현을 잠시 밖으로 내보낸뒤 첸에게 조심스럽게 말을 꺼냈다.

 

"如今,是由baekhyeon chanyeol吗?(요즘에 백현이와 찬열이는 화해했어요?)"

 

첸 은 고개를 저었다. 그래도 요즘엔 찬열이 집에 일찍 들어오고 백현과 짧은 - 간단한 안부를 묻는 말 뿐이지만 - 대화를 나누는 정도로 관계가 호전되긴 했지만 아버지의 도움이 크게 필요한 임산부 에게는 턱없이 부족했다. 그때 찬열이 오해했던 걸 말할라 치면 찬열이 먼저 자리를 떠버리니, 난감할 뿐이었다.

 

"当谈到检查前面.(아까 검사한거 말인데요.)"

 

"..."

 

"宝宝的成长子宫速度太慢相比的增长率.(아기집이 자라는 속도가 애기의 성장속도에 비해서 너무 느려요.)"

 

"...!!"

 

"国家对很快将感受到加快震惊,如果我继续,可能会发生.(곧있으면 태동이 느껴질건데,이상태가 계속된다면 쇼크 가 일어날수도 있어요.)"

 

"...그러면,"

 

이씽은 말없이 쓰고있던 안경을 벗으며 마른 세수를 했다.

 

"而最重要的最大的问题是...(그리고 무엇보다도 가장 큰 문제는...)"

 

"..."

 

"继续这样做他们不吃婴儿食品吸收在体内baekhyeon营养素被吃掉.(계속 이렇게 음식 을 못먹으면 애기가 백현이 몸속에 있는 양분을 빨아먹게 될거에요.)"

 

첸 이 짧은 탄식을 내뱉었다.

 

"现在是baekhyeon干燥宝宝吸吮营养物质,但是,如果光标现在更像一个婴儿吸吮营养成分,如果完整baekhyeon可能会死.(지금 백현이 마르고 있는것도 애기가 양분을 빨아먹고 있어서 이긴한데,만약에 애기가 더 커서도 지금처럼 양분을 빨아먹으면 백현이는 그대로 죽을지도 몰라요.)"

 

"..."

 

첸은 자신도 모르게 입술을 꽉 깨물었다.

 

"...一个人必须尽快喂我优先级的方式我想这是最好的.(일단은 최대한 먹일수 있는대로 먹여요.우선은 그게 가장 최선의 방법인거 같네요.)"

 

"..."

 

"chanyeol关于这一点,告诉我关于这个baekhyeonBaekhyeon反正这是你如何真正的颇为之间.(그리고 찬열이 하고도 한번 백현이에 대해서 얘길 해봐요. 이대로 뒀다간 진짜 백현이가 위험해질수도 있으니깐요.)"

 

 

첸은 알았다고 고개를 끄덕이며 이씽의 진료실 밖으로 나갔다. 옆에 위치해있던 의자에 앉아 발장난을 치던 백현이 첸의 모습을 보고 쪼르르 달려와 물었다.

 

 

"형, 무슨 얘기 했어요? 중국어로 얘기해서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못알아 들었어요."

 

"...별건 아니고, 그냥 다음에 술이나 한번 먹자고.나중에 백현이도 애 낳고 나서 이씽이랑 같이 먹으러 가자."

 

 

백현은 별다른 의심 없이 알겠다면서 먼저 차가 있는 곳으로 걸어갔다.

 

 

 

*  *  *

 

"자, 백현아. 먼저 들어가.난 잠시 볼일이 있어서."

 

마침 집안 대청소 날이었는지 가정부들이 바쁘게 집안을 움직이고 있었다. 닦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 미끄러운 계단에 백현이 미끄러질까 조심스레 백현이 계단을 올라가 방안에 들어갈때까지 에스코트 를 해준 첸이 백현을 들여보내고 나서 바로 찾아간 사람은 바로 잠시 집에 들어와 쉬고 있던 찬열 이었다. 찬열은 첸 이 갑자기 노크도 없이 방에 들어오자 의외라는 눈을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불쾌하다는 표정을 숨기지 않았다.

 

"잠시만 얘기좀 해."

 

"이따 퇴근 후에 하자. 나 이따가 또 회사 나가야 돼."

 

"그냥 회사일 미루고 좀 들어. 이건 회사일 보다 더 중요한 거야."

 

"...변 백현 얘기면 못들은걸로 할게."

 

첸은 자신을 지나쳐가려는 찬열을 막아섰다.

 

"백현이 얘기는 맞는데, 이건 네가 못들은 걸로 할 정도로 하찮은 얘기가 아냐."

 

"하찮고 아니고 를 떠나서 변 백현 얘기면 그냥 나중에 해."

 

"박 찬열!"

 

 

백현 은 방 안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자신도 모르게 몸을 움츠렸다. 목이 말라 물을 마시려 방 밖으로 잠시 나왔는데 우연히 듣게 된 첸 과 찬열의 목소리에 이도 저도 못하고 움찔거리던 백현은 조심스럽게 계단 으로 발을 내딛었다. 그때 물기가 아직 다 마르지 않아 미끄러운 계단임을 잊고 있던 백현은 순간 발이 미끄러지면서 하마터면 계단 밑으로 굴러떨어질 뻔한 아찔한 상황을 겪을 뻔했다. 다행히 난간을 잡은 덕에 비틀거리면서 몸이 앞으로 기울어지기만 했을뿐 넘어지지는 않았다. 놀란 백현이 다시 몸을 일으키려 허리를 피던 그 순간 이었다.

 

"...!!!"

 

배에서 느껴지는,생전 처음 느껴보는 고통이 온 몸을 뒤덮었다. 말로 형용할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웠고 비명조차 지르기 힘들 정도로 온 몸을 타고 백현의 몸을 자극했다. 백현은 자신도 모르게 난간을 잡고 있던 손에서 힘이 빠지는게 느껴졌다.

 

 

누군가가 떨어지는 소리에 놀란 첸 과 찬열이 문을 열자 가정부들이 급하게 119를 찾으면서 어쩔줄 몰라하는 모습이 어렵지 않게 보였다.그리고 그 중심에 백현이 있다는 것은 어렵지 않게 눈치챌수 있는 부분이었다.

 

"백현아-!"

 

첸 이 계단을 내려가 백현에게 달려갔다. 찬열은 당황했는지 그 자리에 멍하니 서있었다. 첸 은 백현의 상체를 조심스레 일으켰다. 머리에 피가 나거나 하혈이 있지는 않은 걸로 보아 뱃속의 아기나 머리에 손상이 가거나 하는 일은 없는듯 했다. 첸은 연신 무언가를 말하는 - 하지만 작아서 잘 들리지 않는 - 백현의 몸을 조금 더 일으켰다.

 

"백현아, 괜찮아?이게 어떻게 된거야?"

 

"..."

 

"...뭐?"

 

"...가...요."

 

"뭐라고,백현아?"

 

"...배가,배가...아ㅍ,"

 

 

그 순간, 백현은 그대로 몸을 파르르 떨더니 헉-하는 숨소리와 함께 그대로 정신을 잃었다. 놀란 첸은 급하게 이씽에게 전화를 걸며 긴급한 상황임을 알렸고, 가정부들이 신고를 했는지 얼마 지나지 않아 구급대원들이 집안으로 들어와 백현을 들것에 싣고 밖으로 나갔다. 첸은 옷을 걸칠 생각도 하지 못한채 급하게 구급대원들의 뒤를 따랐다.

 

 

 

 

그리고 찬열은, 이 모든 상황이 벌어지는 동안 무언가에 묶인것 마냥 얼음처럼 굳어있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3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231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허준
10년 전
독자10
헐 제가 일등 ㅠㅠㅠ 드디어 일등 해보네요 ㅠㅠㅠ 저 신알신 울리자마자 온거 아세요?ㅠㅠ 흡,... 아 이럴줄알았어요ㅠ퓨ㅠ 백현이 ㅠㅠ 아 마음아파요ㅠ ㅠㅠ 백현이ㅏ 쓰러지다니 ㅠㅠ 찬열아 ~!! 뭐하니 ㅠㅠㅠ 당장 백현이한테 달려가야지 ㅠㅠ 아이구 답답아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아기집 형성이 왜때무네 ㅠㅠ 크리스와 타오와 리엔보고 좀 느끼는거가 있쟈나 ㅠㅠ 찬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하... .정말 ... 박차녈 퓨ㅠㅠㅠ 너가 백현이한테 웃음지어주는 그날만을 기다리고있다 ㅠㅠ 오늘도 재밌게 잘읽었어요 ㅠㅠ 작가님 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블랑이예요. 신알신오자마자 달려와서 읽었네요. 기다리고 있었어요! 드디어 우려하던 일이 터졌네요 ㅠㅠㅠㅠㅠ 이쯤되면 박찬열이 좀 착해질만도 할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도 재미있게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3
우쿠쿠루쿠
10년 전
독자5
ㅠㅠㅠ백현이가 아프네요ㅠㅠ 그나마 첸이랑 타오 크리스 이씽이 있어서 다행이에요ㅠㅠ 빨리 찬열이가 백현이를 사랑하게 됐음ㅠ면 좋겠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서나/ 신알신 받고 얼른 달려왔지요~~ 헐 백현아!! ㄷㄷㄷㄷ 아니 근데 이게 위기2라고 하면 3은 대체 뭐길래 ㅠㅠㅠ
10년 전
독자6
지우개에요...ㅜ제발찬열이가자신의마음을정확힝알게되긴늘...ㅠ
10년 전
독자7
안녕하세요 암호닉은없지만 그래도 잘보고있는 독자에요! 아 찬열이가 어서 정신차리거 흐회좀했음즇겠네요ㅠㅠ 백현이불쌍해서우째ㅠ
10년 전
독자8
얌마 니가 애 아빠인데 왜 가만히있어 너이색이진짜 안되겠네 ㅠㅠ
10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파파야에요ㅠㅜㅠ 박찬열!!!!!! 안되겠어요ㅠㅜㅠ 제가 등짝 스매싱을 날리고 오겠어요ㅠㅜㅠ 네 자식인데 너 그러면 안돼ㅠㅜ 어떡해요 백현이ㅠㅜ 아기집 자라게 해주세요ㅠ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나루나루
위기1 : 백현이가 ㄱㄱ 당할 뻔한것
위기2 : 백현이가 쓰러진것
위기3 : ㅂㅎㅇㄱ ㅈㅅㄷㅅ ㅇㅇㄹ ㅅㅌㅎㄱ

10년 전
독자67
헐!!!!!!위기 3번이 정말 그거에요???제가 생각하는 그게 맞아여?세상에...
10년 전
독자12
제이제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의 초성을 대충 추리하면 뭔가가 나오는 것도 같은데 아리송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아ㅠㅠㅠㅠㅠ 인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몰랑이입니다!
하ㅠㅠㅜㅠ백현아ㅠㅜㅜ무사해야되는데..ㅜㅜㅠㅠㅠ찬열아 빨리 백현이한테 가야지ㅠㅠㅠㅠㅠ작가님 백현이 너무 걱정되네요ㅠㅜㅠㅜ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4
순대볶음 이요


안되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박찬열 저 바보는 언제쯤 정신차릴까요 진짜 안되 ㅠㅜㅠㅠㅜㅜ 백현아 ㅠㅜㅠㅠㅠ 이씬 백현이 살려줘뇨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ㅜㅜㅜ아지ㅏㄴ짜차녈아ㅜㅜ제발백현이좀봐달라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6
낙타에요ㅠ결국백현이는몸이안좋아지는상황에까지이르게됐군요ㅠㅠ흡ㅠㅠ찬열이는백현이ㅇ 에대해다시생각히봤음좋겠어요ㅠ피하기만하지말고ㅠ
10년 전
독자17
ㅏㄱ가님 첸첸이에요!!!!!!!!!!!!!
으 박찬열(부들부들) 서운한 감정을 느끼다니 제가 다 화가나네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ㅜㅜㅜㅜㅜㅠㅠ잘못안됐음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있을때 잘 하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둘리에요퓨ㅠㅠㅠㅠ박찬열이나쁜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쓰러지다니정말ㅠㅠㅠㅠ이게무슨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말처럼있을때잘해야지ㅠㅠㅠㅠ지금몸도안좋은백현이안테ㅠㅠㅠㅠㅠㅠ무슨일없는거겠죠퓨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자번편에 암호닉 [이불]로 신청했었는데 명단에 없네요 ㅠㅠ 추가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ㅠㅠ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자판기에요! 아유ㅠㅜㅜㅜㅜㅠ 우리 백현이ㅠㅜㅜㅜㅠ 이제는 관심 좀 가져주면 안되니 찬열아?ㅠㅠㅜㅜㅠㅠㅠㅜ 애가 저렇게나 아파하는데ㅠㅠㅜㅠㅜㅜㅜ
10년 전
독자19
백키여요ㅠㅠㅜ백현아왜아파ㅠㅠㅠㅠㅠ아프면안ㄴ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판다입니다ㅠㅍㅍㅍㅍㅍ앞ㅍ퓨ㅠㅠㅠㅠㅠ역시복선이였ㅅ어ㅠㅠㅠㅠㅠㅠ배큥이ㅠㅠㅠㅠㅠ진짜작가님은제가이글을읽으면서얼마나가슴이쭐렁쭐렁하는지ㅠㅠㅠㅠㅠㅠ짱아림여ㅠㅠㅠㅠㅠㅠ으으으ㅡ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너무빨리매우보고싶스니다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박찬열정신좀차려봐나쁜놈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첫눈이에요 빨리위기가지나가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안쓰러워여ㅜㅠㅠㅠ
10년 전
독자24
아니 결국엔 백현이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유 진짜 있을때 잘해야지 박찬열!ㅠㅠㅠㅠ 아우 너무 짠하네요ㅠㅠ 언넝 백현이랑 클타처럼ㅁ 다정다정스멜을 풍기란마리야ㅠㅠㅠㅠㅠ 백현이 아무일도 아니길 바래용 ㅠㅠ
10년 전
독자25
궁디에요ㅠㅠㅠㅡ어후 이러지마요ㅠㅠㅠㅠ진짜 애들 않쓰러워서엉엉ㅡㅠㅠㅠㅠㅠㅠ작가님 내일모레 생일이시군요!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고 생일 축하드려요!
10년 전
독자26
열아ㅠㅠㅠㅠ언제까지 그럴꺼야ㅠㅠㅠㅠㅠㅠ흐규흐규
10년 전
독자27
찬열아 잘 좀 해라 제발... 희수랑 첸 말좀 ㄷㄷ고 어휴ㅠㅠㅠ
10년 전
독자28
저번화에서 암호닉 확인하고 요거트로 신청했는데..다시보니..이미 있는 암호닉이네요..ㅠ ㅠ 혹시나하고 확인 후 신청한건데..그때는 왜 안 보였을까요? ㅠ ㅠ 요거트스무디로 암호닉변경해서 다시 신청할께요..그리고 불쌍한 우리 큥이..ㅠ ㅠ 사건사고가 없는 날이 없군요..ㅠ ㅠ 이번 위기도 잘 넘기기를..ㅠ ㅠ
10년 전
독자28
예헷이에요ㅠㅠㅠㅠㅠ읽다가심쿵....ㅠㅠㅠㅠㅠ백현이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맨날보다가심쿵하고가네여ㅠㅠ제심장책임지세요ㅠㅠㅠ작까님생일축하드려욤!!부족하지만제하트먹으세요..♥
10년 전
독자29
민트쿠키에요!!아ㅠㅠㅠ찬열이가니가달려가야지ㅠㅠㅠㅠ어떻게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빨리다음편을기다리겠습니당!!작가님미리생일축하드려요!!!
10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진짜백현아ㅠㅠㅠ 백현이랑찬열이가 빨리 사이가 좋아지면좋겟네요ㅜㅜㅜ
작가님항상글너무잘쓰시는것같습니다ㅠㅠㅠ
미리생일축하드립니당:)

10년 전
독자31
못생긴돼지입니다! 작가님 ㅠㅠ 생일축하드려요 항상 이렇게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진심으로 생일 축하드려요!!!! 백현이 ㅠㅠㅠ 백현이 ㅠㅠㅠ 너무 마음이 아파요 제마음이 너무 아려와요 ㅠㅠ
10년 전
독자32
헐헐/ㅜㅜㅜㅜㅜㅜ배큥이애기 죽은거아니죠ㅜㅜㅜㅜ???어머엄 어뜩해/ㅜㅜㅜㅜ찬녈아 그니깐 있을때잘허라니깐바버야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3
아박찬열ㅠㅠㅠ저답답해서ㅠㅠㅠㅠㅠ큥이우쯔케ㅠㅠㅠㅠㅠㅠㅠ별일 없어야할텐데ㅠㅠㅠㅠ 엉엉ㅇㅠㅠ
10년 전
독자34
차랑드인데 저번편에 있다가 오늘 빠졌네요ㅠㅠㅠ/으어유ㅠㅠㅠㅠ백혀니가 아프다니요ㅠ
너무 안타까워요ㅠㅠㅠㅠㅠㅠ찬열아 바로 달려가서 안아줘야지ㅠㅠㅠ
하루빨리 찬열이가 모든걸 알아주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아..백현.어떻게해요ㅠㅠㅠㅠㅠㅠㅠ불쌍헤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축복받을마당에 박찬열 너 하나때문에./.ㅠㅠ백현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어떻게ㅠㅠㅠ백현이가 몸이 많이 아파 쓰러지다니ㅠㅜㅠㅠㅜ박찬열 너무 나빠요ㅠㅜㅠㅠㅠ백현이가 아무탈없이 건강해야할텐데 걱정이에요ㅠㅜㅠㅠㅠ백현이ㅜㅜ는ㅠㅜㅠㅜ오구오구ㅜㅜㅠ
10년 전
독자37
듀름입니다ㅠㅜㅜㅜㅜ박차녈ㅠㅜㅠ뭐하고있어ㅠㅜㅜㅠ아진짜심쿵이네요ㅠㅠ댓글들사이에있는작가님의 초성힌트ㅠㅠ 저 뭐지뭐지 하ㄷ다가 풀어냈는데 그 선택이 어떤 결말일지ㅠㅠ 행복해라 백혀낭ㅠㅠ
10년 전
독자37
박찬열 내가 니 후회할거라고 했지 이 정신나간....너 그딴식으로 하다가 돌이킬수 없는 일이 일어날지도 몰라 계속 그딴식으로 해봐 변백현이 어떻게 되나 너 진짜 짜증나 박찬열 그리고 작가님 생일 미리 축하드려여!!!!!
10년 전
독자38
비타민이에여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너무안타까워여ㅠㅠㅠㅠㅠ크리스가 찬열에게보낸문자를보고생각한건데 크리스는 백현이오 찬열의 관계를 알고있는건가여....ㅠㅠㅠㅠ안되ㅜ백현아ㅠㅠ아프지마ㅠㅠ
10년 전
독자39
변남입니다 애아빠인 너가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고 백현이를 힘들게 하다니 유산 되면 니가 책임 질거야? 안되는데 애기 쥬그면..
10년 전
독자40
유령이에요아 백현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빨리 정신차렸으면 좋겠어요
10년 전
독자41
앵무새) 찬열이가 얼릉 백현이를 받아주ㅓ야할텐데 ㅠㅠㅠㅠ아프지마러 ㅠㅜ큥아
10년 전
독자42
호빵걸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아직도 오해하는거보면 서로 답답할듯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리스의말이 뭔가 찬열이한테 작용점?이됬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자까님 저 암호닉 빠졌어여....물회로 했는데ㅠㅅㅠ 백현이 안타까워요ㅠㅠㅠㅠㅠㅠㅠ으엉ㅠㅠㅠ출산할땐 제발 아가하고 백현이 안전하게 출산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박차녀르 언제까지 나쁜놈인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ㅠㅠㅠㅠ박찬열바보저러다가진짜애기랑백현이한테큰일나면어떡할려고ㅠㅠ
10년 전
독자45
알롱에에요ㅠㅜㅜ으ㅏ...ㅠㅠㅠ저 찬열이한테 욕해도 되요?ㅠㅠㅠ뭐 저런 아빠가 있어ㅜㅜㅜ진짜 못났다ㅠㅠㅠ있을때 잘하라고ㅠㅠㅠㅠㅠㅠ그러다 백현이랑 애기 큰일나면 어떡할려고ㅠㅠㅠㅠㅠ그래도 백현이 곁에 종대가 있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근데 위기가또 남았다니...도대체 뭘지 걱정되네요ㅠㅜㅜㅜ작가님 생일 미리 축하드려요!!!!호로로고!!!!오늘 너무 잘 버고가요!!
10년 전
독자46
앙아예요!!! 일단 작가님 생일먼저! 미리생일축하드려요~~~ 완전완전♥ 그러고보니 경수하고 생일이 똑같으신가봐요??? 와우ㅋㅋㅋㅋㅋ 그리구 한편이 더 늘어났다니 저는 더할나위없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작가님 글 매번 읽을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작가님진짜 금손이신듯..... 읽을때마다 정말 매번 감탄해요. 어쩜 이럴수있지? 이러면서요ㅋㅋㅋ 글잡에서 작가님보다 잘쓰시는분 못봤어요 진심으로! 작가님의 재능기부에 저는 항상 감사함을 느낄뿐ㅠㅠㅠㅠㅠ 항상 작가님응원해요! 힘내시구 다음편때뵈요~ 저는 비회원이므로 글잡에서 내내 새로고침하면서 기다릴게용♥♥♥♥
10년 전
독자46
두부에요!! 아이고찬열아ㅠㅠ저러다백현이진짜큰일나겠다ㅠㅠ 그냥너마음가는대로따라야지ㅠ나중에후회해ㅠ첸말한번만듣지ㅠㅠ 찬열이가언능정신을차렸으면... 생일미리축하해요!!
10년 전
독자47
찬열아 제발 정신 좀 차려 찬열아 좀 ㅠㅠㅠㅠㅜㅜ진짜 저렇게 속 터지는 남편은 처음 봐요 ㅠㅠㅠㅠㅠ어휴 이 나쁜 놈아 제발 ㅜㅜ
10년 전
독자48
됴라이에요..백현이 아기는 낳을 수 있을까요..후덜덜..찬열이는 언제쯤...정신을 차릴까요ㅠㅠ
10년 전
독자49
콜팝이에요ㅠㅠㅠㅠ으허 백현아ㅠㅠㅠㅠㅠㅠ있을때 잘해 박찬열아!!!!ㅠㅠㅠㅠㅠ언능 정신차려라
항상잘보고갑니다생일미리축하드려요 초성뭔지알것같은데 그러면안돼요ㅠㅠㅠㅠㅠ으헝헝백현아ㅠㅠㅠ

10년 전
독자50
아ㅠㅠㅠ대체언제까지 계속 피할생각인지...
보는ㄷ내가 답답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ㅡ얘길들으라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크림빵이에요 아박찬열ㅠㅠㅠㅠ 답답하게 왜이래ㅠㅠㅠㅠㅠㅠ 진작에 말을 좀 들어야지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하늘하늘해 에요
결국일났네여 있을때잘하라는말 찬열이가 느낄날이얼마남지않은것같아요...위기2 가이정도라면 위기3에서는 애기가좀위험해지거나 백현이가잘못될거같아서 무섭네요...제예상이지만 아니기를ㅜㅜㅜ 그리고 생일 미리축하드려요♡

10년 전
독자52
아ㅠㅠㅠㅠ열아ㅠㅠㅠㅠㅠ피하지말라고ㅠㅠㅠㅠ제발ㅠㅠㅠㅠㅠㅠ이러다우리애기죽겟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큥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홀대박 어찌이런일이...!!!
10년 전
독자54
꿀자몽이에요.. 어쩜 이렇게 상황이 점점안좋아지나요 ㅠㅠㅠ 박찬열 빨리 정신차리란말이다 ㅠㅠ 너무안쓰러워요 ㅠㅠ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독자56
쉰칡이에요 홀 ㅠㅠㅠㅠㅠㅠ안되 ㅠㅠㅠ 어떡해요 그럼 아기집은 안자라고 애만 자라면 아이도 큰일이고 백현이도 ㅠㅠㅠ어떡해요 ㅠㅠ 얼른 관계도 호전되고 해야하는데 ㅠㅠ 박찬열 이눔아ㅠㅠ 언제까지 피할ㄹ꺼야..ㄸㄹㄹ.. 백현이가 신것도 이제 못먹으면 ㄴ어떡해요 ㅠㅠ 뭐라도 먹어야하는데 ㅠㅠ 상황이 점점 안좋아지고 ㅠㅠㅠㅍ푸ㅜㅜㅜㅜㅜ종대야ㅠㅠ어큐ㅠㅠㅠ애기랑 백현이 둘다 제발 무사하길 ㅠㅠㅜ
10년 전
독자57
큐큥이에요 ㅠㅠㅠㅠㅠㅠ찬열아 좀 들어봐 ㅜㅜㅜㅜ 백현이랑 애기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8
한라봉이예요
아이고 찬열아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ㅠ 너도 백현이 은근히 신경쓰이면서 왜그러는거야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좀 듣기라도해!!

10년 전
독자59
ㅜㅜㅠㅜㅠ헐ㅠㅠㅠㅜ어떡해요ㅠㅠㅠㅜㅠ백현이ㅠㅠㅠㅠ찬열아 이제좀 화해해ㅠㅠ
10년 전
독자60
9301/ㅠㅠㅠㅠㅠ이거시위기2면위기3이남았단거네오ㅜㅜㅜ큥이는언제쯤행복해질꺄ㅠㅠㅜ
10년 전
독자61
빠오즈에요ㅠㅠㅠㅠ어떡해요백현이가 넘어져서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애기가 위험한건 아니겠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너도 마음을 좀 열어모는건 어떻겠니ㅠㅠㅠㅠㅠㅠ진짜 보는내가 맘이 다 그르네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진짜 얼른 찬백이들이 행쇼하눈거 밖에 없어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랑상 글쓰시느라 수고가 많으세요ㅠㅠㅠㅠ그리고 미리 생일 축하드려요♡작가님 항상 사랑합니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허류ㅠㅠㅠㅠㅠㅠ 백현아 어떻개ㅠㅠㅠㅠㅠㅠ 애기랑 백현이가 무사하기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나쁜넘..ㅠㅠ
10년 전
독자63
어휴 즈ㅡㅇ대야 그냥니가남편해라박찬열뭐하고잇는거야ㅜㅜ
10년 전
독자64
쿵니에요ㅜㅜㅜ찬녈아남편뭐하니ㅠㅜㅜ백현이쓰러졌는데ㅠㅠㅠ전 근데 오ㅑ 위기가 좋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헐어떡해 백현이 쓰러지다니 ㅠㅠㅠㅠㅠㅠ 아기 무사하겠죠?ㅠㅠ 무사하게해주세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6
ㅠㅠㅠㅠㅠㅠ배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초파에요 세상에...ㅠㅜ아박찬열야이나쁜놈아ㅠㅠㅠ너는 진짜 있을때 잘하라고진짜와나 진짜ㅈ너 임마ㅠㅠ위기3번...어 그게 진짜에요?세상에...아니...아 진짜 아안돼요ㅠ안돼요진짜ㅠㅠㅠ아화나ㅠㅠㅠ
10년 전
독자69
사랑둥이입니다ㅎㅎㅎ



ㅠㅠㅠㅠ저러다가백현이유산되고찬열이곁을떠나거나하지는않겠죠??ㅠㅠㅠㅠㅠ박찬열나쁜시키ㅠㅠㅠㅠ있을때잘하라고ㅠㅠ저렇게잘해주는사람이어디있다고진짜ㅠㅠㅠㅠ작가님찬백행쇼좀여ㅠㅠㅠㅠ제발ㅠㅠㅠㅠ오늘도사랑해요♥♥

10년 전
독자7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ㅜㅜㅠㅠㅜㅠㅜㅠ아고ㅠㅠㅠ어쩌면좋아요ㅠㅠ퓨퓨퓨퓨퓨ㅠ퓨ㅠㅠㅠㅠ박찬열!!뭐해!!얼렁안따라가니?ㅠㅠㅠㅠㅠㅠㅠ큐ㅠ애기위험해지면안돼는데ㅠㅠㅠ크흐ㅜㅁㄴㅁ뉴ㅜㅠㅜㅜㅜㅠ잘보고가요ㅠㅠ
10년 전
독자71
버거에요ㅠㅠㅠㅠㅠ백현이 진짜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백현이ㅜㅠㅠㅠㅠㅠㅠ불쌍해서 어째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얼른 따라가ㅠㅠㅠㅠ얼르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2
더리에몽이에요!!ㅠㅠㅠㅠㅠ백현이 어뜩해ㅠㅠㅠㅠㅠ이제점점 더 아픈거 심해지는거 아니에요??ㅠㅠㅠ나쁜찬열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3
아이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잇을때잘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겟네ㅜㅜ
10년 전
독자74
ㅠㅠㅠㅠ찬열아 왜이렇게... 너의 마을 눈치를 못채니ㅠㅠㅠㅠ 백현이가 아프잖니 위험하쟈나ㅠㅠㅠㅠ다앙 달려가야쥐퓨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찬열아ㅠㅠ 뛰어!! 뛰란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 뛰어!!!!!!! 움직여...ㅠㅠㅠ 이제 좀 정신차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구슐이에요!! 백현아ㅠㅠㅠㅠㅠ불안불안 했는데 결국엔 쓰러져 버렸네요ㅠㅠㅠㅠㅠ찬열이가 얼른 정신을 차리고 백현이에게 잘 해줘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이부분으 위기2인데 위기3도 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나루나루
위에 위기3이 뭔지 초성으로 댓글로 적어놨어요 :)
10년 전
독자77
아 겁나 박찬열 명치 한대만 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아오ㅠㅠㅠㅠ아마 저 암호닉 위블리로 돼있을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78
허후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안돼ㅜㅠㅠㅠㅠㅠㅠㅠㅠ부디ㅡ백현이한태 아무일도 없었느면 좋갰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저번편에 [이리오세훈]으로 암호닉신청했었었는데 없내요,,......아련,...ㅠㅠ다시신청할개용....
10년 전
독자79
차녀라ㅜㅜㅜㅜㅜㅜ 마음 좀 열어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80
융유!!!! 헐ㄹㄹㄹㄹㄹㄹ 설마.... 설마가 사람을 잡기는 하지만......설마 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아이 무사하죠?? 무사한걸 알면서도 불안하네요 ㅠㅠㅠㅠㅠㅠ 박도비!!!! 크리스말을 잘 새겨들으렴!!!!! 그리고 낼모레 생일인 우리 작가님♥♥♥ 미리 생일 축하드려요♥♥♡♥ 늘 좋은글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10년 전
독자81
헐안대ㅠㅠㅠㅠㅠㅠㅜ 백현이 이제어떡해ㅠㅠㅠㅠㅜ 찬열아 빨리 정신차려야지ㅠㅠㅠㅠ 백현이잘못돼는건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82
단호박이에요!!!ㅠㅠㅠㅠㅠ백현이 어케요ㅠㅠㅠㅠㅠㅠ찬열아 무ㅜ해ㅠㅠㅠㅠㅠㅠㅠㅠ아기는 괜찮겠죠???ㅠㅠㅠㅠㅠㅜ크리스말대로 있을때잘하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단에서 굴러떨어진거며뉴ㅠㅠㅠㅠ많이 위험할텐데....ㅜㅜ제발 아기도 백현이도 무사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근데..이게 위기 2라니...위기3은 뭐죠ㅠㅠㅠㅠㅠ백현이 죽눈거 아니죠...?ㅠㅠㅠ죽으면 안되요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82
샤르에여! 헐.....ㅠㅠㅠㅠ 백현이 어떡해여ㅠㅠㅠㅠ 찬열아ㅠㅠㅠ 제발 정신차려 이노마ㅠㅠㅠㅠㅠ ㅠㅠㅠㅠ왜구래 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3
아이구ㅜㅜ 찬열이가 백현이한테 좀 잘해주면 좋을텐데요 위기가 더 남았다니 안타깝네요
10년 전
독자84
애플이에여ㅜㅠㅠㅠㅠㅠㅠㅠ찬열리이놈시키나중에크게후회해야정신차리지ㅠㅠㅠㅠㅠㅠㅠ으앙배큥이아프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5
땡구에요 백현아ㅠㅠㅠㅡ아프지마ㅠㅠㅠㅠ찬열이는도대체언제쯤정신차릴까ㅠㅠㅡ백현이랑아기한테아무일도없었으며뉴ㅠㅠㅜㅜㅠㅜ
오늘도잘보고가요 작가님미리생일축하드려요ㅎㅎ

10년 전
독자85
몽키입니다! 흐어ㅜㅜ 어떻게될지 다음편이 너무 궁금해요 애기 잘못되는건 아니겠죠ㅜㅜ 빨리 둘이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10년 전
독자85
안녕하세여 작가님~!!!물이에여!!!!
근데 당황당황 물이2명이에요 이게무슨일이야??!!!!!!!내가 두번한것인가???????아님 나말고 다른분이 있는것인가 혼란스럽다ㅜㅜㅜㅜㅜ
백현아ㅜㅜㅜ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어떡하니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일이야 위기3초성힌트를 내머리로 열심히 풀려고했으나!!모르겠네여 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86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아읽다가울컥했어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불쌍한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행쇼언제해ㅠㅠㅠㅜㅠㅜㅠㅜㅜㅠ가슴절절하게잘쓰시는거같아요!!
10년 전
독자87
체리펀치예요..아 더 길어질것 같다는 작가님 말에
괜히 좋아서 실실대면서 읽었는데 정말 위기답네요..
제가보기엔 찬열이도 점점 백현이를 마음에 두고있는것 같아요! 모쪼록 백현이한테도 아무일 없길 바라고ㅠㅠ애기한테도.. 아 그리고 작가님 생일 미리축하드립니다!!!!!!!!!!!!!!!!!!!!!!!!!!!!!내일 모레라고 하셨는데 정확히 언젠지 궁금하네요..

10년 전
독자88
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백현이도좀봐줘ㅠㅠ
10년 전
독자89
분홍색 극세사 ㅇㅂ) 도대체 백현이에게 무슨 일이 생긴걸까요 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이 답답한 사람아.. ㅠㅠㅠㅠ 제발 백현이가 그만 아팠으면 좋겠어요ㅠㅠ
10년 전
독자90
생일 축하드려요 (박수 함성)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항상 생일처럼 행복하세요 ♡^^♡
10년 전
독자91
비비빅이예여ㅠㅠㅠㅠㅠ 아진짜 박찬열 부들부들...... 애기 잘못되면 다 박찬열 때문이예요ㅠㅠㅠㅠㅠ 아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청아ㅠㅠㅠㅠㅠㅠ 초성을 해석 못하겠네요 아놔ㅠㅠㅠㅠ 일단 위기3이 나올때까지 지켜보겠습니다ㅠㅠㅠㅠㅠ 와 씽이 중국말로 안좋게 얘기할때 정말 잘못될까봐 걱정했는데 바로 현실로 일어나다니ㅠㅠㅠㅠ 백혀뉴ㅠㅠㅠㅠㅠ 힘내ㅜㅠㅠㅠㅠㅠㅠㅠㅠ 잘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2
으헝헝ㅠㅠㅠㅠㅠㅠ새우튀김.엉엉ㅠㅠㅠㅠㅠㅠ언제화해하고 언제 사랑할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나루나루님 미리 생신축하합니다~~^^
10년 전
독자92
으아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뱍현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박찬열달려가야지뭐하고잇는거야!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아파서어떡해ㅠㅠㅠㅠ빨리빨리둘이오해도풀고해야되는데말이야ㅠㅠㅠ
10년 전
독자94
승쨩이에여!ㅠㅜㅠ백현이어떡해요ㅜㅜㅜㅠㅡㅠ이럴거같다는 예상은했지만...ㅜㅠ차녈이 바버야!!!!ㅠㅜ다음편도 기대할게여ㅜㅠ♥
10년 전
독자94
저번편이랑 더예전편에도 신청했었는데 또없어요ㅠㅠㅠㅠ이번에는 꼭 신청되길!![라니]로 신청해요!!!!!!!
10년 전
독자95
저번편에웅야빵이라고신청했는데빠진고같아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다시신청할게요!!!!!백현이가뭘좀많이먹어야되는데아이가다치진않았겠죠?????걱정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96
요거트에요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ㅠ역시 불안했는디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백현아ㅠㅠㅠ
10년 전
독자97
혹시 찬열이가 백현이한테 나쁜걸 먹였다거나 안좋은걸 먹였다던가 좋지않은 음식을 먹인건 아니겠죠? ㅠㅠㅠㅠㅠ아 ㅠㅠㅠ
작가님 생일축하해요 태어나서 이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오매불망 기다리고있답니다 생일축하드려요~~~♥

10년 전
독자98
밤만쥬에요. 아안되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려하던 일이 일어났네요ㅠㅠㅠㅠㅠㅠㅠ이쯤되면 제발...ㅠㅠㅠ 그런데 위기가 하나더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9
사과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백현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차리고 얼른 따라가라 박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0
....찬열아뭐해ㅠㅠㅠㅠㅠ어서큥이따라가야지ㅠㅠㅠㅠㅠ진짜나쁜놈이네요ㅠㅠㅠㅠㅠㅍ으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초반때부터[초코하임]신청했는데 안됐네요ㅠㅠㅜㅜㅜㅜㅜㅜ 이번엔 꼭해주세용!!!ㅠㅠㅠㅠ그나저나 찬열이는 백현이가 저런데 자꾸 모른척하다니 너 그러다 벌받아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ㅠㅠ백현니어떠케ㅐㅠㅠㅠ후헝ㅇ유ㅠㅠ슈ㅠㅠ찬열아ㅏ이젠백현이좀뮤ㅠ
10년 전
독자103
진2
아이고백현아ㅠㅠㅠㅠㅠ 아프면안되는데
찬열이가후회후회반성반성좀혹독하게하길ㅠㅠㅜ정말있을때잘해야되는데..

10년 전
독자104
올빼미
아이고...... 그럴줄 알았어요...... 박찬열.... 그러니까 진작에 좀 잘하지ㅜㅜㅜㅜㅜ 백현이가 좀 나아졌으면 좋겠어요!! 이번 기회에 찬열이도 좀 정신 똑바로 차리구요!! 다음편 기다릴거에요!!!!

10년 전
독자105
헐ㅠㅠ백현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6
시나브로에요. 백현이 한테 아무일 없길 바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아 좀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저번에[포리투]로신청했는데안들어가있네요ㅠㅠ편수가 늘어났다니 다행이네요..오래볼수있다니!!ㅠㅠ찬열이가점점백현이에대한감정을알아가는거같기도한데자기는모르는게안타깝네요ㅠㅠ백현이다치면안되는데ㅜㅜ혹시배ㅐㄱ현이쇼크온건가요..?이러면안대는데..찬열이가백현이한테좀잘해줘ㅆ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빨리오해풀려라ㅠㅠㅎ!!!!!찬백행쇼
10년 전
독자108
야!!!!박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못됬어 빨리 백현이조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9
껴아아아아라라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배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아 안돼 백현아...ㅠㅠㅠㅠㅠ박찬열이 나쁜시끼!!!!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진짜 못됐어ㅍ퓨ㅠㅠㅠㅠㅠ벌받아라!!!!
정신차려ㅠㅠ

10년 전
독자111
으아니ㅠㅠㅠ지금도충분히 위험한데 위험2이라뇨 위험삼에절정까지퓨ㅠㅠ앞으로큥이느뉴ㅠㅠ얼마ㅏ나 아프려마ㅠㅠㅠ찬백이행쇼하는걸볼수있을지는모르갯지만요일단너무재밋으니까요ㅠㅠ작가님행쇼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12
노트333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점점..ㅠㅠㅠ더안타까워지는거같아요ㅠㅠㅠ진짜한편한편나올때마다다음편너무궁금해요 ㅠㅠ제발백현이랑아기둘다무사햇으면좋겟어요ㅠㅠㅠ
10년 전
나루나루
위로 가셔서 제가 댓으로 달아놓은 초성을 보고 오시는걸 추천합니다 :)
10년 전
독자128
저왜초성을봐도모르겟죠..?ㅠㅠㅠㅠㅠ 직가님생일미리축하드려요/~~~
10년 전
독자113
좀있으면 생일이라니 축하드려yo!
이글보기전에 피자먹었는데 백현아 조금 남았는데ㅜ먹어...
그리고 내살도 가져가 마르며뉴어떠케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3분짜장이에요!!ㅠㅠㅠㅠ일단 생일이라니 작가님 생일 완전 축하드려요!!
작가님 댓글 초성을 봣지만 저는 저런 추리같은거 잘못해서 뭔지 모르겠네요.....ㅜㅠㅠㅠㅠ 암튼! 백현이랑 아가 둘다 무사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그리고 찬열이의 태도가 제발 바뀌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115
까오에요! 진짜 ㅠㅠ마음이 아파요 ㅠㅠ진짜ㅠㅠ
10년 전
독자116
숭늉이에요ㅠㅠㅠㅠㅠㅠ헐안돼요ㅠㅠㅠㅠㅠ백현이아프면안되요ㅜ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얼른 찬열이가 잘해줘서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17
헐...백현아유산막그런건아니겟지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8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음편이시급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9
박찬욜 크리스말 기분나빠하지말고 잇을때 잘하란말이여 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0
ㅠㅠ마이구미에요ㅠ백현이어떠케요ㅠㅠㅠ빨리찬열이와행쇼했으면좋겠어요ㅠ오늘도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21
토모리에요 우선 생일축하해요!!
찬열이도 이제 백현이에게 마음을 열고 그 이쁨 받으면서 백현이도 어서 빨리 건강해졌으면 좋겠네요 너무 아슬아슬해요 ㅠㅠ

10년 전
독자122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하거 말도좀해주고 잘좀챙겨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가 아프잖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3
백현이어떻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아 박찬여류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ㅠ
10년 전
독자125
얼른따라가 박찬열 바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속터져ㅠㅠㅠㅠ이ㅣ나쁜놈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6
이나쁜시키!!!이정도면 좀 반응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못된노므시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7
아아ㅏㅇㅇㅇㅇㅇ너무아수ㅏ워ㅠㅠㅠㅠㅠ어떡해돠는거여ㅠㅠㅠ
10년 전
독자129
나얀이에용!
찬열이가 점점 마음을 여는것같긴한데 왜 못알아챌까요ㅠㅠ! 백현이가 너무너무안타까워요.. 백현이는 어떻게되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유ㅠ유유유ㅠㅠㅠ

10년 전
독자130
저 11화에서 [파닭] 으로 신청했는데 없네요! ㅠㅠ . 제가 신알신을 하는걸 깜빡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가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 찬열이는 언제쯤 백현이를 받아줄지.. 부성애라는게 있어서 아가가 위험하다는 소리들으면 정신좀차리려나? 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위에 초성보고 왔어요! 제가생각하는 위기3이 작가님이 말씀하시는 위기3이랑 같을지.. 백현이가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2
헐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제발백현이조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3
메로나에요!백현이한테아무일도없어야할텐데ㅠㅠㅠ찬열이가빨리마음을깨달았으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5
비비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다가 진짜 백현이가 죽겠어요 ㅠㅠㅠ찬열이가 빨리 자기마음을 알아챘으면 좋겠네요 ㅠㅠ 그리고 첸이 종대ㅠㅠㅠㅠ 정말 착하네요 레이도 ㅠㅠㅠ 이번편도 정말 잘읽고 갑니다 ♥
10년 전
독자136
똘똘이여요~ 아윽 백현이ㅠㅠ 위기가또온건가요!!안돼안돼 찬열이가 이번기회에 조금 다정해졌으묜.. 많이안바래....옆에만있어줬으면!!
10년 전
독자137
백현아ㅠㅠㅠ 아니 이게 대체 무슨 일인가요 작가님ㅠㅠㅠㅠㅠ 겁나 심쿵했네요ㅠㅠㅠㅠ 백현이 마음이 편해지는 날은 대체 언제일까요ㅠㅠㅠㅠ아유ㅠㅠㅠㅠ 찬열아ㅠㅠㅠㅠㅠ 읽는 제 맘도 편하지가 않네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8
백현이..........백현이 어뜩해요ㅜㅜㅜㅜㅜㅜㅜ무사해야될텐데ㅜㅜ
10년 전
독자139
백현아ㅠㅜㅜㅜㅜㅜㅠ부디건강하길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40
박찬열짜증나진짜아뭐해ㅜㅜㅡ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ㅡㅜㅜㅜㅠㅡㅜㅜ
10년 전
독자14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내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2
헐...백현이 어떡해ㅠㅠㅠㅠ 막 방금 진단도 안좋았는데 떨어지다니ㅠㅠㅠ우짼다야 백현이한테 큰 문제는 없었으면 좋겠는데ㅠㅠㅠ그리구 작가님 생일 미리 축하드립니다~~~~~~~
10년 전
독자143
저번편에서 [디노]로 암호닉 신청했던것같은데...ㅠㅠ꾸준하게 잘읽고있어요 ㅠㅠ백현이어떻게해 ㅠㅠ위기네요 백현이가아파서어쩌나..ㅠㅠ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144
팝콘이에여ㅠㅠㅠㅠㅠ아ㅠㅠㅠ자까니뮤ㅠ백현이 너무 짠해요ㅠㅠ박찬열!!멍하니서서뭐해!!백혀니따라가야지ㅠㅠㅠ백현이가 나중에진짜 몇배로갚아주길ㅠ찬열이 못됬어!
10년 전
독자14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5
미리내예요ㅠㅠㅠㅠㅠ설마 찬열이 계속 저러다가 끝나는건 아니겠..죠??
10년 전
독자146
ㅠㅠㅠ뱈현이어떡해되는건가요ㅠㅠㅠ찬백행쇼해야되는데 차녈이가 너무쟈가워ㅇ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7
오덜트예요..박찬열 이거 다 너때문이야.. 백현이가 이런식으로 가다가 죽는건 아닌지 정말 걱정되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8
사랑니예요)) 헐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아프면 내마음도 아파...찬열이가 얼른 백현이 챙겨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헝헝ㅜㅜ 그나저나 작가님 생일이시라구요..?><왕ㅇ!!! 추카드려염 (짞짞짞짞짞) 다음편 얼른 기다릴게여!
10년 전
독자149
후추에요~ 아 진짜 ㅠㅠㅠ 박찬열 아. 애기 아빠인 주제에 왜 그렇게 가만히 있냐고!! 백현이가 너무 불쌍하잔나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박찬열 나쁜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0
콜라에요 생일축하드려요!! ㅠㅜㅜㅠㅠㅠㅜㅠㅠ박찬여류ㅠㅠㅠㅠㅠㅠㅠㅠ왜 좋아한다고말을못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1
아아아아아아 찬녈아!!!!뭐하니으허어어어허렁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2
허루....백현이 위험하면 안되는데 박찬열 나쁜사람아ㅠㅠㅠㅠ좀 이제좀 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유ㅠㅠㅠ속터져요 팡팡 ㅠㅠㅠㅠㅠㅠ애기위험하면 칠꺼야 엉엉 (퍽퍽
10년 전
독자153
수지에요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좀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얼른 둘이 행쇼...ㅠㅠㅠ
10년 전
독자154
왜 가만히있어 바보야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5
오늘 처음 봤는데 암호닉 신청을 못하니 신알신이라도...ㅠㅠ
10년 전
독자156
아진짜ㅜㅜ 어떡해 ㅜㅜ 백현이 가 잘먹고 스트레스가 없어야 아기가 잘클턴데ㅜㅜ 백현이 배가 아픈이유가 아기집은 작은데 아기가 크고 태동해서 그런바봐요ㅜ 아진짜 부디 빨리ㅜㅜ
10년 전
독자157
506이에여! 헐 백현아ㅠㅠㅠㅠ 이씽이가 말했던대로 태동이 왔나봐요ㅠㅠ 아직 애기집이 애기보다 작아서 어떡하지ㅠㅠㅠㅠㅠ 백현이에게 별일없겠죠?ㅠㅠㅠ
10년 전
독자158
아오 이 미련둥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제발 좀 아 정신좀 차려라 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작가님 이렇게 정주행이끝났어요... 좀만 더 빨리 읽었다면 암호닉도 쓸수 있었는데.. 아쉽네여ㅠㅠ 신알신하고갈게여!
10년 전
독자159
종구멍멍이요!!백현이쓰러졌어ㅠㅠㅠㅠㅠ어떻게되는건아니죠ㅠㅠ아가도괜찮아야되는데ㅠㅠ
10년 전
독자160
찬백행쇼예요ㅜ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찬백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이어서후회햇으면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1
아가야왜크니ㅣ..배켜니죽어그러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2
아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ㅜㅠㅠㅠㅠㅠㅠㅠ구냥살갑게좀해주지 ㅜㅜㅜㅜㅜㅜㅜ오ㅑ그래자꾸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3
애기 잃으면 백현이 어떡해 ㅠㅠㅠㅠㅠ 찬열아 공과사가 너무 분명하다,,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4
니남자에요ㅠㅜㅠㅜ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좀먹어야지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5
아이리입니다~ 이번사건으로 찬열이 좀 변했음 좋겠네요 아님 더 둘사이가 악화될려나요 ㅜㅜㅜㅜ 백현이 어쩌나요
10년 전
독자166
아ㅠㅠㅜㅠㅠㅠ 현아 괜찮은거니..?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7
칸쵸에요 백현이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위험한일아니죠.....아....백현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종구몽구에요!! 찬열아 이제 그만 백현이쫌 좋아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많이 위험하지만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이 미련한 새기 우리 백현이 책임지란말이야!!!! 아이고 쿵아 죽지마 이로디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으면앙대ㅠㅠㅠ박찬열 나빴어 정말 한대 때려줄거야 ㅠㅠㅠㅠㅠ 남편이 종대같네 ㅠㅠㅠ
10년 전
독자170
포스틱입니다!!!찬열아 안따라가고뭐하니ㅜㅜ애기어떠케ㅜㅜ아ㅜㅜ유산만은안되요오옹ㅜㅜ
그리고작가님....늦었지만 생일축하드려용!!너무재밌게읽고있어요^^

10년 전
독자171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마음이 다아프다 ㅠㅠㅠㅠㅠㅠ 박찬열 나쁜자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2
ㅠㅜ백현이 우리백현이 불쌍해서 우째요ㅠㅠ박찬녀리가 빨리 자기마음을 깨달았으며뉴ㅠ
10년 전
독자173
아진짜ㅠㅠㅠㅠㅠ박찬열 이젠좀 깨닫고 백현이한테 다정해지란말이야ㅠㅠㅠㅠ백현이 몸상태가 점점더 안좋아지는게느껴져서 너무안타까워요..아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4
헐 ㅜㅜㅜㅜㅜㅜ 백현아ㅠㅠㅠㅠㅜ 안돼 ㅜㅠㅠㅠㅜ 찬열이 너는 뭐하는거야ㅜㅜㅜㅜㅜ 왜이렇게 백현이를...ㅜㅜㅜㅜ 백현이가 무사해야할텐데요..
10년 전
독자175
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건강해애되ㅠㅠㅠ많이먹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백현이한테 신경좀써버ㅏㅠㅠ
10년 전
독자176
끙끙이에요 ㅠㅠㅠㅠ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 좀 도와줘 잘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불쌍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7
헐 ㅠㅠㅠㅠㅠㅠㅜㅠ백현이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태동때문에저런런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ㅠㅠㅠㅠㅠㅜㅠㅠ살아야돼 백현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8
내가 이럴 줄 알았어ㅜㅜㅜㅜㅜㅜㅠ 박찬열 뭘 멀뚱멀뚱 보고만서있어ㅡㅜㅜㅜㅜㅜㅜ 이 나쁜놈아ㅜㅡ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9
헐...ㅜㅜㅜ찬열아 뭐하는거야ㅠㅠㅠ백현이가 저렇게아픈데 왜 아무것도 안하니ㅜㅜㅜ백현이 많이 안다쳤으면...ㅜㅜㅜ아기도 무사했으면ㅜㅜㅠ
10년 전
독자180
백현아ㅠㅠㅠㅠㅠ어떡해진짜ㅠㅠㅠㅠ안타깝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1
아기어떡해...... 다치지 않았겠죠??? 아기 살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 백현이도 살려주세요 ㅠㅠㅠㅠ 찬열이이나쁜시키야!!! 얼른 따라나서야지 ㅠㅠㅜㅠㅠㅠ 준면기사가 찬열이 대리고 병원에 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2
10편쯤에 신청했는데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브이텍이요!!!! 엉엉 작가님 ㅠㅠㅠㅠㅠㅠ배켜니가 너무 블쌍해요ㅠㅠㅠㅠ박차녈 못대써
10년 전
독자182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 잘못되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다 해ㅆ슺이당 아 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85
미치겠다ㅜㅜ 백현아왜그래ㅠㅡ 제발 애기에게 아무런 일도 없기를ㅜㅜ
10년 전
독자186
감자빵이에요! 늦었지만 작가님 생일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ㅠ근데 박찬열!!!!!!!!!!!!!!!!!!악!!!!!!!!!!!!!!왜!!!!!!!!!!!좀!!!!!!!!!!!후아후아...불쌍한 백현이ㅠㅠㅠㅠ 백현이 한테 좀 잘해주지 진짜ㅠㅠㅠㅠㅠ이쁜 백현이 한테 왜 그러는지ㅠㅠㅠㅠㅠㅠㅠ후아후아
10년 전
독자187
웨지에요ㅠㅠㅠ작가님 생일축하드립니다 그나저나 변백ㅠㅠㅠ현ㅠㅠㅠㅠ박찬열진짜왜!!!왜그래어ㅐ!!!!!!!!!!!!!!!!
10년 전
독자188
태동인건지... 아니면 조기출산이련지... 태동이겟죠? 태동인데도 이렇게 아프다하면ㅠㅠㅠㅠㅠㅠㅠ낳을때는어떡한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혼랍스러워여
10년 전
독자18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뭐야뭐야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아큥어ㅏ!!!!!!!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0
찬녈아 ㅠㅠㅠㅠㅠㅠㅠ너도 달려가란말야 ㅠㅠㅠ
10년 전
독자191
잇치입니다 백현이가 많이 걱정 됬는데 마지막에 결국은,,,, 찬열이가 많이 잘해줬으면 해요 ㅠㅠ 담편 보러갑니다!
10년 전
독자192
헐...저도 지금 굳어있어여 작가님....헐헐...이게 무슨일이져 비원에이포가 부릅니다 이게 무슨 일이야 헐헐헐 배큥아ㅠㅠㅠㅠㅠ야 박찬열ㅠㅠㅠㅠ이 못난이 못된 멍멍이야ㅠㅠㅠㅠ그래도 이럴때는 니가 업구 얼른 백현이를 옮겨야지ㅠㅠㅠㅠㅠ어휴 얼른 담편 보러가야겠어여..!
10년 전
독자193
큥이예요ㅠㅠㅠㅠ헐 백현아백현아ㅠㅠㅠㅠㅠㅠ백현아아프면안돼ㅠㅠㅠ
10년 전
독자194
작가님 생일축하드려요!!
박찬열 이 못된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5
헐우리백현이아프면안도ㅑㅜㅠㅠㅜㅠㅠ아어떡해진짜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6
으아 백현아 왜그런거니ㅠㅠㅠㅠ아프지마 걱정된다 진짜 아가도 건강히 나오고 백현이도 건강하고 모두가 행복해야 할텐데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97
엄지공주에요...아 헐..... 이렇게 될줄이야... 박찬열은 빨리 안깨닫고 지혼자 뭐하는거여 진짜.......
10년 전
독자198
바보야 왜 가만히 있어ㅠㅠ정신좀 차리라고ㅠㅠㅠㅠ진짜 있을때잘해ㅠㅠㅠ
10년 전
독자199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0
찬열아ㅜㅠㅠㅠ 백혀니한테 잘해ㅜㅜㅜㅜ 잘헤야 된다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1
헉어똑ㄹㅇ앺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ㄹ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2
걱정하던 일이 일어났네요ㅠㅠㅠ 백현이랑 아기모두 무사해야 할텐데... 이렇게 가다가는 진짜ㅠㅠㅠㅠㅠ 찬열아 좀 뭔가 반성하는거 없니...ㅁ7ㅁ8 중간에서 고생하는 종대랑 이씽이도 힘들겠어요ㅠㅠㅠ 찬열이가 크리스의 충고를 잘 받아들여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3
백현아ㅠㅠㅜㅠㅠㅠㅜ안돼안됀다고ㅠㅠㅠ!!!!!
10년 전
독자204
와.... 이게다 박찬열 때문입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05
찬열아ㅠㅠ제발 정신좀차려 이시키야ㅠㅠ헝헝ㅠㅠ
10년 전
독자206
박찬열....백현이좀 봐주면 안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불쌍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 안다쳤기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7
큥이 많이 아픈가봐요 ㅠㅠㅠ 아프면 안돼 현아 ㅠㅠㅠ
10년 전
독자209
안녕하세요ㅠㅠㅠ 찬열맘이예요!! 저 정지풀려서 지금 부터 정주행합니다!!!!!! 비회원으로 보기는 작가님께 죄송해서ㅠㅠㅠㅠ 궁금해 죽는줄알았는데 역시ㅠㅠㅠ찬열이의 마음이 역간씩 녹고있네요!!!
10년 전
독자210
그래ㅠㅠ찬열아 너도 사람이라면 뭔가 느끼는 게 잇겟지ㅠㅠㅠ
10년 전
독자211
ㅓㄹ백현아아프면안돼ㅠㅠㅠㅠㅠㅠㅠㅂ
10년 전
독자212
헐.....안돼...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3
아 어떻게 ...아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4
우려헀던일이 빨리 다가왔네요 ㅠㅠㅠ
열이가 얼렁 정신차리길...

10년 전
독자215
이게다 박찬열 니잘못이야ㅠㅠ 조금이라도 백현이를 신경써줫으면 됐을텐데ㅠㅠ
10년 전
독자216
이번일로찬열이가뭔가느끼는게있겠죠...?그나저나백현이어떡해요ㅠㅠㅠㅠㅠ내가다아프다ㅠㅠ
10년 전
독자217
안됖ㅍㅍㅍ퓨ㅠㅠ백현아아퓨지마ㅠㅠㅠㅠ아프면앙대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18
백현이ㅠㅠㅠ아프면 안되ㅠㅠㅠ이번 일로 돔 찬열이가 정신 좀 차렸음 좋겠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19
백현이 안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기는 잘크고 있다니 다행인데 백현이가 죽을 수 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기집이 결국에는 작아서 더 많이 아풀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0
으응어엉 어떡해ㅜㅠㅠㅠㅠ 엌덕래ㅜㅠㅠ률어어안돼안돠ㅠㅠ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