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전팅 전체글ll조회 11940l 1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2 | 인스티즈

전남친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 2

ⓒ전팅










"끕! 끕!"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2 | 인스티즈

"뭐하냐."




고등학교 첫 모의고사를 끝내고 하교를 하던 중에 갑자기 나에게 찾아 온 딸꾹질을 하성운은 계속 웃으며 놀려댔다. 딸꾹질 이거 진짜 존나 짜증난다고.





"야 웃지마. 죽 히끄 인다."


"뭔 소리지?"





눈물이 핑 돌았다. 하성운한테 놀림 당하는 건 언제 겪어도 화가났다. 하지만 꾹 참고 내 주먹에 힘을 가득 실은 채 등을 두들겨 패는 걸로 대신했다.




"아 진짜 죽을 것 같다고. 끕 물 없어?"


"물 없는뎅."


"인생에 도움이 안돼요. 도움이."





마지막 말은 너무 심한 것 같아 아무 말이 없어진 하성운의 눈치를 끕끕대며 보기 시작했다. 하성운은 아무 말이 없었고 표정도





"워!!"


"....끕 뭐하냐."





어두웠던게 날 놀래키려는 것 이었다. 다들 딸꾹질 한다는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을 놀래켜 본 적이 한 번씩은 있지 않은가. 하지만 성공률이 1%도 안된단 것도 다들 알겠지.





"끕 하나도 안놀랬잖아. 나 왠만하면 잘 안놀라는 거 알면서."





난 웃으며 습관처럼 하성운의 볼을 잡고 살짝 흔들었다. 하성운은 자신의 뒷머리를 긁적였다. 그러면서 갑자기 걸음을 멈췄다.





"또 뭐하게?"





난 뒤를 돌아 하성운의 넥타이를 잡고 끌었다. 빨리 집에 가잔 신호였고 하성운은 넥타이를 잡아끄는 내 팔을 당겨 내 몸을 돌렸다.





"생각났다."


"끕 뭐가."





하성운은 거의 나를 가두듯이 안은 채 직진했다. 내 입술로. 나는 처음 느껴보는 이상한 기분에 온 몸이 찌릿찌릿했지만 피하진 않았다. 조금 더 깊어지면서도 나는 딸꾹질을 조금씩 했고 그럴 때 마다 하성운은 잠깐 떼고 웃더니 다시 입술을 움직였다.


그게 내 첫키스였다.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깨박...깨박살..."





하성운은 깨박살 날게 향수 뿐만아니라 자신의 머리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 것인지 입을 헙 하고 다물었다. 은지가 황민현의 소지품을 고르자 홀로 남겨진 옹성우가 땡깡을 부렸다.





"아 나 안해! 다른 거 하자 다른거!"





나 역시 이대로 가다간 하성운과 게임을 해야한다는 생각에 옹성우에게 힘을 실어줬다.





"그래 그래 우리 그냥 얘기하자!"




옹성우는 나를 보며 웃었고 황민현과 은지도 그래 수도 안맞는데 애초에 왜 했냐는 말과 함께 그 분위기를 정리했다. 하성운쪽은 쳐다도 안봐서 하성운은 무슨 표정인지 모른다. 조금 있으니 시켰던 안주와 술이 나왔다. 한 두잔씩 마시고 있는데 황민현의 상태가 영 메롱이었다.





"야 쟤 왜 저래..?"


"얘 알쓰야. 알코올 쓰레기. 냅둬."


"아...."





옹성우는 술을 한 잔 더 마시더니 다시 분위기를 띄우기 시작했다.





"너네는 누가 젤 맘에들어?"


"난 얼굴만 본다."


"그럼 나?"





>_< 이 표정으로 자신을 가리키던 옹성우는 은지가 던진 땅콩에 정확히 맞았다. 은지는 황민현을 가리켰고 황민현은 취해서 비몽사몽인 듯 했다. 내가 대답할 차례인지 모두가 나를 봤고 괜히 하성운의 눈치가 보여 머뭇거렸다.





"난...."





그때 마주친 하성운의 표정에서 묘한 자신감이 보였다. 재수없어.





"무조건 키 170만 넘으면 돼."





여기저기서 하성운을 보며 풉하는 소리가 터져나왔다. 하성운은 얼굴이 빨개져 생수통을 들이켰다.





"어? 왜 자꾸 저 쪽보고 웃어?"





하성운 부글부글 끓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





"아... 혹시 170 안되세요...? 제가 일부러 말 한건 아닌데...미안해라.."





덤으로 손가락으로 머리를 긁적이며 확인사살을 해줬다. 하성운은 술 때문인지 부끄러워선지 하얗던 얼굴이 새빨개졌다. 하성운의 키로는 옛날부터 많이 놀렸었다. 고등학교때 신체검사를 할 때마다 나는 하성운의 키를 보고 놀리곤 했다.





"아 나는 방귀냄새 심한 여자는 별로..."





하성운의 입에서 갑자기 훅 나온 나의 저격에 소주잔을 꽉 쥐었다. 저 새끼가 지금 뭐라는 거야?





"전에 사귀던 여자가 있는데 영화관에서도 북북 도서관에서도 북북 껴서 얼마나 난감했는지..."





시발 속이 안 좋은게 죄야?





"... 그런 생리현상은 어쩔 수 없는거 아닐까요?"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2 | 인스티즈

"그건 그렇지만 뭐, 제 개인적인 취향이니까요."





하성운은 어깨까지 으쓱대며 재수없게 굴었다. 난 겉으로는 웃고 있지만 속으로는 쪽팔려 죽을 것 같다. 물인지 소주인지도 모르게 그냥 집히는 것 아무거나 들이켰다. 이때 우리가 계속 존댓말을 쓰는 것이 이상했는지 옹성우가 물어왔다.





"근데 우리 다 동갑아니야? 말 놔!"


"그건 좀 친해지면... 언젠간 친해지겠죠...?





억지로 웃으며 하성운을 쳐다봤고 이를 바득바득 갈았다.  그렇게 계속 주절주절하며 나는 위장에 알코올을 부어댔다.





"난 이름이 맘에들어."





취했는 지 옹성우가 빨개진 두 볼을 가지고 헛소리를 해대기 시작했다. 난 애초에 이 자리에서 누굴 만나겠다고 온 게 아니라 이런 말은 당황스러웠다.





"...너 이런 스타일 안좋아했잖아!"





갑자기 하성운이 합세했다. 이 새끼는 언제까지 날 후려칠건지.





"뭐래~ 나 원래부터 이름이 같은 스타일 좋아했어!"



"아니야 너 안좋아했어. 취했어."




지금 이 자리에 멀쩡한 사람은 우리 둘 뿐인 듯 했다. 벌써 은지는 화장실로 속을 게워내려 도망쳤다.





"나도 성우같은 남자 완전 괜찮지~"





옹성우는 웃으면서 나에게 하이파이브를 했다. 하성운의 심기가 불편해 보이는 게 여기까지 느껴졌지만 그러라고 해라. 난 내 길을 간다. 하성운은 자리에서 일어나 담배피러 간다고 말하고 자리를 빠져나갔다. 이번엔 휴대폰도 챙기고.





"이름아 내 생각인데."


"어?"


"쟤 너 좋아하는 거 같애."


"개소리 할거면 집에 가."





아직 얘랑도 그렇게 친해진 건 아니었지만 이런 개소리는 참을 수가 없다.




"아니야, 하성운 사실 이런 자리 있어도 그냥 술 좀 먹다가 집에 가거든? 근데 아직까지 있잖아. 그래서 계속 봤는데 자꾸 너만 보더라고."


"아 그러세요."


"진짜야! 그래서 방금도 내가 떠봤더니 화나서 담배피러 갔잖아."


"도대체 담배랑 화의 관계가 무엇...?"


"내 촉?"





찡긋 하며 검지 손가락을 착 하고 펼치는 옹성우의 눈을 피했다. 분위기 어떻냐는 친구의 카톡이 울렸고 그 밑에는 엄청난 엄마의 문자와 전화가 있었다. 또 옆집 사는 사촌오빠가 말한게 틀림없다. 성이름 아직 안들어왔다고. 이놈의 스파이는 진짜 어떻게 처리해야하냐고.





"야....야, 나 지금 집에 가야할 것 같애."


"뭐? 이제 시작이야아~!"


"시작은 무슨 얘네 여기서 더 마시면 인생 끝이야."


"왜애~!"


"엄마 호출. 급함. 우리엄마 진짜 무서워 이 시간에도 거기서 여기까지 올라 올 사람이야."





마지못해 옹성우는 잡고있던 내 팔을 놔 주었고 나는 내 지갑에서 적당한 돈을 테이블에 올려놓은 뒤 그 자리를 탈주했다. 문을 열고 나오니 하성운이 담배를 피고 있는게 보였다. 지금 얘 하나 신경 쓸 시간은 없었다. 나는 집으로 향해야만 했다.





"성이름."





왜 였는진 모르겠는데, 그때 그 시끄러운 주위 소리 중에서도 하성운의 목소리는 또렷이 들렸다. 내심 기대했던 건가. 아닌데.




"데려다줄까?"





지금 집으로 뛰어가면 최소 삼십분. 돈을 거기다 주고 나와서 택시는 못탄다. 그 후의 나의 목숨은 아작이겠지. 그래 나는 나를 위해서 얘한테 빚지는거다 생각하며 하성운의 말에 크게 고개를 끄덕였다. 술 마셨는데 운전이 가능하냔 나의 질문에 하성운은 자기는 물만 마셨다고 한다. 한약을 먹는다나 뭐라나.





"오랜만이네."


"어. 근데 좀 더 빨리 갈 순 없어?"


"최대야."


"차는 언제 샀대?"


"알아서 뭐하게."


"그러게 알아서 뭐할려고 물어봤을까."


"너 나 없었으면 아줌마한테 죽었어."




재수없는 놈. 나는 초조하게 핸드폰을 확인하며 문자로 엄마에게 싹싹 비는 편지아닌 편지를 쓰고있었다. 그때 갑자기 엄마한테서 문자 한 통이 왔다.





[그래 성운아 고맙다. 이 기집애 서울 보내는거 영 불안했는데 너라도 있어서 안심이야. 앞으로도 종종 이렇게 신고 줘.]





.........





[어머]





연달아 온 문자는 눈치가 남들보다 조금 빠른 나에겐 너무나 쉬운 상황이었다. 우리 엄마와 연락이 되는 하성운이 우리 엄마한테 꼰지른 거였고 그걸로 나한테 이렇게 생색을 냈다. 아... 이 새끼 사람 될려면 멀었구나.





"야."


"왜."


"세워."


"뭐래는 거야. 아줌마가 서울 오신대?"





그래 애초에 말도 안했는데 우리엄마가 날 찾는단 걸 어찌 알았겠냐고.





"세우라고 와이퍼에 꽂아버리기 전에!"




"어... 어."









사랑하는 독쨔님덜~~~~

정말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졌꾼ㄴ뇨ㅠ.ㅠ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2 | 인스티즈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2 | 인스티즈


정말정말 생각지도 못했어요 감사합니다.ㅠㅠ

다들 제가 쓴 글을 봐주시고 짧던 길던 댓글을 남겨주신다는 거 자체가 저는 너무너무 신기해요!

재밌다는 말 성운이 너무 귀엽다는 말 등등 힘이 됩니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해요!


암호닉

작소셍 나이키 코니코니 남융 쩨아리 설 제팅 자몽슈 하나둘셋 퍼퓸 운운운 체리워터 빰빰 빵빰

 하구름 뷔땀눈물 일오 린린 밀감 정수기 찐빵 구름요정 밍밍밍루 몽실이 괴도 셍구름 피치 ♡으거니여친♡ 0527 새벽


9월 3일 2시 45분 까지 받은 암호닉 입니다. 2화에서도 암호닉 받아요!

(혹시 9월 3일 2시 45분 이전에 신청 하셨는데 누락되었거나 오타가 생기신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암호닉 받습니다. 오타나 치환오류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5
괴도입니다!!! 이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 긁는 거 짱이네요..ㅎ 아 근데 처음에 딸꾹질이 아니라 재채기라고 명시되어 있어요ㅠㅠ!!
6년 전
전팅
헝헐 감사합니다
6년 전
전팅
뭐 이런 바보가 있을까요 너무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
아니에요!!!♪(๑ᴖ◡ᴖ๑)♪ 오늘도 재밌게 잘 읽어쑵니당
6년 전
독자2
뷔땀눈물입니다! 엉엉 작가님 필력이 너무 좋으셔서 초록글 오른거예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이 ㅋㅋㅋㅋㅋㅋ 신고 쩔어요 얘가 신고할줄은 생각도 못했..ㅋㅋㅋㅋ 복수 한번 재밌게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전팅
반가워요 ㅎㅎ 감사합니다 성운이 뒤통수 갑.....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13
[작소셍]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하루도 지나지않아서 올라오다니!!!!!!!!(설렘두근) 여주랑 성운이 티격태격하는거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ㅠㅠㅠㅠㅠ 그리고 앞에 넥타이잡고 하하하하하핳헿헿ㅎ헿ㅎ 너무설레네요? 다음화도 함께해요홓홓ㅎ❣
6년 전
전팅
헉 왜 이제 봤을까요 감사합니다 작소셍님 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아휴 감사합니다 셍구름님 ㅠㅠ
6년 전
독자6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저번화도 재밌었는데 이번에 더 재밌어졌어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전팅
다행이에요 ㅠㅠ 첫화가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너무 부담이 됐었는데 다행이에요 ♡
6년 전
독자9
와이퍼에 꽂아버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아주 강력해요ㅋㅋㅋㅋㅋ 진짜 작가님!!! 너무 꿀잼이에요ㅠ_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ㅠ흐허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0
ㅜ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벌써 너무 꿀잼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꼭꼭 신알신울리면 바로와서 열심히 읽을게욬ㅋㅋㅋㅋㅋㅋㅋ❤ 제 최애 글잡이될것만 같아요 ......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ㅌㅋㅋ천천히 오셔요 ♡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
[체리봄]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성운이 작품은 처음 보는데 너무 재미있어요!!!신안실도 누르고 갑니다!!
6년 전
전팅
신알신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2
ㅠㅠㅠ성우나ㅠㅠ이런거 저 갱장히 좋아합니다ㅠㅠㅠ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경화수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14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 아직도 여주 좋아하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 엉엉 암호닉 [하성운통장]으로 신청합니다!!!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15
오늘도 재밌어요 ㅎㅎ?
6년 전
전팅
오늘도 너무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16
0527입니다! 글 빨리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핡...넘나리 설레는것 ㄱ아닙니가..?키 170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다가 귀여워서 벙신못차리그 웃었네요...
6년 전
전팅
0527님!! 뿌듯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7
[찬아찬거먹지마]암호닉 신청할게요! 셍언이 딸꾹질 멈춰주려고 뽀뽀한거 너무 ㅎ.. 부끄럽게 ㅎㅅㅎ... 부끄러워서 살 수가 없네요 ㅎ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18
암호닉[마요]로 신청가능할까요?신알신도 했어요ㅠ너무 재미있어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비회원70.64
정수기에요! 헐 이렇게 빨리 찾아오실줄은.. 성운아 170안넘어도 너라면 괜찮아 그러니까 나한테 와줄수있니?,,
6년 전
독자19
쩨아리입니당 !!! 쟈까님 ㅠㅜ오늘더 역시 너무 재밌네요 아직 2회밖에 작가님글 안봤는데 믿고봅니다 작가님글 ㅠㅠㅠㅠㅠㅠ엉엉 지쨔 성운이랑 여주랑 둘다 너무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티격태격하는거 ㅋㅋㅋㅋㅋ 담화도 기대할께융 ❤️❤️ 잘보고갑니다
6년 전
전팅
쩨아리님!!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6년 전
독자20
너무너무 재밌어요ㅠ 가뭄에 콩내리듯 나오는 성운이 글잡인데 이렇게 재밌는글을 써주시다니ㅠ 너무 감사합니당!!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암호닉 [름둥이] 신청해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성운이 글 참 조아해요ㅠㅠ
6년 전
비회원231.109
작가님 [페이버]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아 진짜 키 170이상이면 다 괜찮다는 거ㅋㅋㅋㅋㅋ현웃으로 터졌습니다 서로서로 견제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여주랑 성운이... 딸꾹질 첫키스도 넘나리 설레네여.. 초록글 오르신것도 완전 축하드립니당당 충분히 오르실만한 글이였어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아 그리고 어머니한테 신고한게 셍언이었을줄이야ㅋㅋㅋ 아직 둘다 서로 마음을 다시 줄 여지가 열려있는 걸까요?!?! 다음화가 더더 기대되는 글이네용ㅎ0ㅎ 잘읽었습니다❤ 기다리고잇겟슴다!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21
아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서로 디스하기ㅋㅋㅋㅋ
'어이엄슴'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감사합니다~ 다음 편 기다리렉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2
안ㄴ령 하세요! 나이키입니다 여주랑 성운이가 서로 견제하는데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 170이랑 방귀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170 때 링 뿜었습니다 그리고 키쮸// ☺️☺️☺️☺️☺️☺️ 설레는 키쮸네요 딸꾹질 키스ㅠㅠㅠㅠㅠㅠ
성운이가 일렀어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여주가 화났나 봬요ᅲᅲᅲᅲ
작가님 재밌게 보고 갑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전팅
나이키님 !! ㅎㅎ 감사합니당 ♡
6년 전
독자23
안녕하세요 찐빵입니다!! 역시 신알신 누르기 잘했어요 너무 좋아요...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크흡...
6년 전
전팅
찐빵님 반가워요 ㅎㅎ 제가더 감사해요ㅠㅠ
6년 전
독자24
너무 재밌어요ㅠㅠㅠ성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배챙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잘읽고 가요!ㅎㅎㅎ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25
제팅입니다 자까님 .. 아 넘 좋아여 어떡해 너무 제 취향,, 사랑해요
6년 전
전팅
제팅님 반가워요 ㅎㅎ
6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ㅋ성운이 넘 귀여운데요 ? ㅋㅋㅋㅋ 아 성운이같은 전남친 저도 좀 ..
6년 전
전팅
저도.....ㅎㅎ
6년 전
독자27
헐 너무 재밌어요 .....ㅠㅜㅠㅜㅜㅠㅜ다음편ㄴ도 빨리 보고 시포요ㅠㅠ ❤️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28
작가님!! 1화에서 암호닉 신청했는데 누락된것같아요! [새벽]으로 다시 신청할게요!! 그나저나 너무 재밌는거 아닙니까ㅠㅠㅠ언제올라올까 무한 새로고침만 하고있었네요 다음화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6년 전
전팅
죄송합니다ㅠㅠ!! 바로 수정했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해요ㅠㅠ
6년 전
독자29
블체 로 암호닉 신청해요~ 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0
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성운이 ㅠㅠㅠㅠㅠㅠ 성운아 성운이가... (마음의평화
6년 전
전팅
저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
[윤맞봄]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여두 싱장히 유쾌하에옅ㅋㅋㅋ와이퍼롴ㅋㅋㅋㅋㅋ
초록글도 축하드려용ㅎㅎㅎ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ㅎㅎ
6년 전
독자32
[수 지]신청할게요 작가님!!
아 마지막에 와이퍼에 꽂는다는 거 너무 웃겨욬ㅋㅋㅋㅋ여주 진짜 말하는 게 웃겨요 어쩌죸ㅋㅋㅋ저 보다가 현웃 터졌어욬ㅋㅋㅋㅋㅋ성운이가 여주 엄마한테 말한 것도 진짜.....하성운 아직 여주한테 마음 있는거겠죠ㅠㅠㅠㅠㅠ데려다준다고도 하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감사합니다 1!
6년 전
독자33
안녕하세요. 타글 작가입니다. 독자님으로부터 유사성 논란 제기를 받아서 그런데 작가님과 얘기 나눌수 있을까요?
6년 전
전팅
넴?! 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아뇨 전 뭐 상관 없어요!
6년 전
독자34
작가님이편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ㅜㅜㅜㅜ성운이기여워ㅠㅠㅠㅠㅠ빨리꽁냥꽁냥하는거보고싶네요 하라ㅜㅎ후ㅜ>_<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35
진짜 너무 재밌게 잘보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대박대박 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3화도 넘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해요❤❤❤❤
6년 전
전팅
저드싸랑해요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설님 반가워요 ㅎㅎ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7
[몽구]암호닉 신청이요@@ 너무 좋습니다 ㅜㅠㅠ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
6년 전
비회원30.184
[영민이의 토마토]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ㅜㅜㅜㅜ썽우이...진짜 대박입니닺........ 다음화가 정말 기대되는균뇨 ..........!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혹시 마지막은 우진이 ....?
6년 전
독자38
코니코니입니다!!
오늘도 투닥투닥 성운이와 여주 넘 귀엽네요!!
저번편에 보고 딱 신알신하고 갔었는데 그새 인기글이 되다니!!
역시 제 안목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아니라 작가님이 글을 넘 잘쓰셔서♡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러뷰!

6년 전
전팅
코니코니님 너무 감사해요!! 러뷰!!
6년 전
독자39
하성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꼰질렀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뭐 지짜 박박 속 긁네에에요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워할수없는....
6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와이펔ㅋㅋㅋㅋㅋㅋ꽂아버리기 전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비회원94.182
성우니 술 ㅏ마시고 운전하는건가영,,,?
6년 전
전팅
오마이 갓....................................................................................................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성운이 자기가 일러놓고 나 아니었으면 아줌마한테 죽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곀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ㅠㅠ[원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ㅎㅎ!!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2
성운이가 일렀을줄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배틀 너무 좋아요 ㅠㅠ!!!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비회원108.155
하구름입니당! 성운이 짜식 니가 일렀구나!!! ㅋㅋㅋ여주 세네요 와이퍼에 꽂겠다닠ㅋㅋㅋㅋ 글 분위기 너무 좋아요 ㅋㅋ큐ㅠㅠ 다음화 올라오먄 또 보러오겠습니당
6년 전
전팅
감샇바니다 하구름님!!!
6년 전
독자43
아 진짜 성운이랑 여주랑 투탇ㄱ대는거 너묵 ㅟ엽고 웃겨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제스탈 다음화가 시급합니다 자까님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ㅠㅠ!
6년 전
독자44
정말ㅠㅠㅠㅠ구름이오빠 남주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흐ㅏㅇ어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감사함니다 ㅎㅎ!!
6년 전
독자45
암호닉 신청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유잼 핵유잼 우주최강유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철죽이]로 신청해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6
일오입니다 작가님 세상에나 오늘도 너무너무너무 재밌네요 헤헤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ㅠㅠ 작가님 글 써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6년 전
전팅
아휴ㅠ 제가 더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14.253
게으른개미 암호닉 신청이요~
요즘 볼만한게 없었는데..진짜 나올때마다 몇번 챙겨보는 글입니다!!

6년 전
전팅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47
작가님개꿀잼미쳐버려~♥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당 ㅎㅎ
6년 전
비회원209.126
[햄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구름이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48
성운이 질투하는건가여ㅎ 질투질투! 둘이 다시 잘되면 좋겠다 호
6년 전
전팅
저두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50
하나둘셋입니다!!!!!
둘이 신경전 같은게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도 짱짱 재밌습니다... 작가님 최고...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전팅
반가워요 하나둘셋님!! 항상 고맙습니다 ㅎㅎ
6년 전
독자51
밍밍밍루에요 ㅜㅜㅜㅜㅜㅜ진짜 이번 화도 제 취향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6년 전
전팅
밍밍밍루님 반가워요 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2
박참새로 암호닉 신처해요 !! 현실 성운이가 저럴거 같아서 ,, 구르미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3
하성운 너 자꾸 왜 그래ㅋㅋㅋㅋㅋ 연 끊고싶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왜 이렇게 웃기냐 귀여웅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아!!
6년 전
독자54
완전귀여유ㅓ욬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뽀고가용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ㅎㅎ
6년 전
독자55
[운깅] 신청합니다! 1화부터 봤는데 너무 재밌어요 성운이가 아직 여주를 아끼는것같아서 설렙니당 ㅎㅎㅎㅅㅎ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56
작가님 금붕으로 암호닉신청해도 괜찮을까욤~~~~!!!
성운이랑 여주랑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욤?ㅎㅎㅎㅎㅎ
저렇게 티격태격하는거보면 분명히 둘다 마음이 아직까지 있는게 분명한것같아요ㅎㅎㅎㅎㅎ
이런 분위기글 너무좋아요~~~~
잘읽고가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 역시 질투한 거 맞았던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전남친은... 음... 별로지만 성운이는... ㅎㅂㅎ [늘부]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겠습니다!!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ㅎㅎ
6년 전
비회원72.246
제가ㅠㅠ 비회원이라 작가님께서 확인을 못하신 것 같아요ㅠㅠ [구르미그린셍운]으로 다시한번 더 암호닉신청합니다ㅠㅠ 여주 털털해서너무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성운이가 말한거군요☆ 성운이 기회를 노린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25.107
남융입니다 !! 성운이랑 여주 둘다 귀여워요 ㅋㅋㅋㅋㅋ잘 읽고 가여 !
6년 전
독자58
ㅋㅋㅋㅋ셍운 질투하는 건가요
너무 귀엽네요 짤이 너무적절한거같아윰~~

6년 전
전팅
몇개 안되지만 짤 선택에 공을 들인 보람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59
빵빰입니다 여주랑 성운이랑 투닥투닥하는 게 귀엽네요 ㅋㅋㅌㅋㅋ 성우의 촉이 잘 맞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나저나 차있는 성운이 멋있어요 ㅠㅠㅠㅠㅠ 성운아 끙끙 ㅠㅠㅠㅠㅠ 다시한번 성운이를 앓아야겠네요 ㅠㅠㅠㅠ 이번 편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전팅
차있는 하성운 최고..............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60
[마음이] 암호닉으로 신청하겠습니다ㅜㅜㅜㅜ 행복한 성운이 너무좋아요ㅜ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1
너무 잘봤어요!!! 진짜ㅋㅋㅋㅋ둘이 티격태격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코코팜]으로 암호닉 신청해욧!!!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2
꺄아 완전 제스탈이에요 재밌어요?
암호닉 [구르미]로 신청합니다!!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기억조작 당하는중이에요
6년 전
독자6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운앜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워 어디서 자꾸 성운이 목소리가 들려욬ㅋㅋㅋ왜이렇게 음성지원이 되는건지 아 진짜 귀여워요ㅠㅠ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당 ㅎㅎ
6년 전
비회원47.105
[새벽달빛]으로 신청해요 와 과팅에서 만나다니 진짜 ㅋㅋㅋㅋㅋㅋ 혹시 작가님 실화는 아니시죠..? 아 너무 재밌어요 !! 다음화가 기대됩니다 성운이 매력 ㅠㅠㅠㅠ 여기서도 미년이는 알쓰네요 ㅎㅎㅎ 귀여워ㅠㅠㅠㅠ 각자 매력이 잘 드러나서 좋은 것 같아요ㅠㅠ❤️
6년 전
전팅
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안타깝게도 제 경험 0%랍니다....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좋아 하성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 누르고 가요!!
6년 전
전팅
신알신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6
아 하성운 겁나 귀여워!!!!!어ㅏ장창!!!!뿌뿌ㅠㅠㅠㅠ넘 귀엽자나여 역시 우리 구름이는 귀여워..응....
6년 전
전팅
귀여움=하성운.....
6년 전
비회원155.62
슈슈버거입니다!! 셍언이라니ㅠㅠㅠㅠㅠ 글읽는데 막힘없이 술술넘어가네요 캐릭터설정도 그렇고 중간중간 짤도 그렇고 아주 바람직합니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밋게 읽고 있어요 앞으로도 응원할께요:)
6년 전
전팅
헉 감사합니다 슈슈버거님 ㅠ!!
6년 전
독자67
[너구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아 성운이랑 여주랑 티격태격 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우가 여주 맘에 든다니까 우리 구르미 질투해써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핮니다!!
6년 전
비회원137.155
[휘이니]로 신청했었는데 ㅜㅜ암튼 완전 재밌어요!!
6년 전
전팅
아 누락 된건가요??! 컴퓨터로 접속 할 때 꼭 추가하겠습니다!! 죄송해요ㅠㅠ
6년 전
독자68
저 구르믜로 신청할개요ㅜㅜ ㅜㅜ아 성운이랑 여주 투닥투닥하는 거 너무 긔여워요ㅠㅠㅜㅜ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69
성운이ㅋㅋㅋㅋㅋㅋ여주 엄마한테 이른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70
[안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성운이 넘 귀여워요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1
[자몽]암호닉 신청합니다!!! 짛짜 재밌어요 ㅠㅠㅠ 둘다 왜이렇게 귀여운건가욬ㅋㅋㅋ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72
암호닉 [룩스] 신청합니다! 방금 처음 읽었는데 너무 재밌어요 흑흑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해요~!
6년 전
독자73
[강피치]암호닉신청이요!
진짴ㅋㅋㅋㅋㅋㅋ옹같은친구있으면 하루하루가 재밋을거같아요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다음 구르미 빅피쳐 그렷구여 짜릿했어여!완벽해!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저두 옹같은 친구..ㅠㅠ
6년 전
독자74
진짜 글 너무 재밌게 잘쓰세욬ㅋㅋㅋㅋㅋ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전팅
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5
이야 .. 성운이 대단한 녀석이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다 말하면 어떡해 ㅠㅠ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함니다 ㅎ
6년 전
독자76
[똬리]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읽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순식간에 읽었어요ㅋㅋㅋㅋㅋ 세상에 성운이가 말했을 줄이야...ㅋㅋㅋㅋㅋㅋ 여주 표현도 진짜ㅋㅋㅋㅋㅋ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7
[구르미그린성운] 으로 암호닉 신청함니댱 ... ❤️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
6년 전
독자78
헝 너무 재밌어요ㅜㅠㅠㅠㅠㅠㅠ [람]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9
[어피치] 암호닉 신청합니당!!❤️ 작가님ㅋㅋㅋㅋㅋ 완전 재밌어요!!!!!!!!! 여주 와이퍼..꽂아...무서워요...... 질투하는 성운이 완전 귀엽네용❤️❤️ 신알신하구가용!!
6년 전
전팅
암호닉 신알신 삼사합니다 ~~~~
6년 전
비회원30.61
작까님!!!! 정말 대명작 냄새가 훌훌 납니다 ... 2화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너무너무 좋은 작품 남겨주실 작가님께 암호닉 신청 할렵니닷!!!!!
(휘둘리는둘리 ) 로욧!!!! 작가님 구름이로 좋은 글 써주셔서 사랑합니다퓨ㅠㅠㅠㅠㅠ ❤️❤️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ㅠㅠ!
6년 전
독자80
후헹 ㅜㅜㅜ 자까님 너무 재밌어여 >< ㅠㅠ 성운이 너무 기여워요 울 구름찡 .. ❤️ 아 ! 암호닉 [우즈]로 신청할께요 !!! 다음편 넘넘 궁금합니닷 ㅎㅎ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1
와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
진짜 대박 하성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
작가님 저 암호닉 [옹청이]로 신청할게요 ٩(^‿^)۶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82
작가님 사랑해여 정말로 증말로 쟁말호 ,,
전 [하씨가문왕자님] 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여..
작가님 충성충성 ,, 성운이 충성충성 ,,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충성충성...77
6년 전
독자83
핡 ㅠㅠㅠㅠㅠ너무 성운이 귀엽잖아ㅛㅋㅋㅋㅋ짤 싱크도 쩔어욬ㅋㅋㅋㅋㅋ 암호닉[황제]신청이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비회원246.147
기다리다 목 빠지겠아요 ㅋㅋ
6년 전
독자84
방금 들어와서 2화까지 흐뭇하게 보다가 갑니다 자까님ㅎㅎ❣❣❣ 하성운 입덕할것같아요..아직 2화까지밖에 안읽었는데도ㅜㅅㅜ 또 저의 현생은 망해갑니다...또르륵또르륵..☆ 암튼 재미있게 읽었습니당>< 신알신 하고 갈게요!! 그리구 [구르미❤] 로 암호닉 신청도 할게욥ㅎㅅㅎ 담편에서 또 뵐게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성운이...입덕환영이에요... 살면서 성운이한테 안 빠지는 것.... 있을 수 없는 것.....
6년 전
독자85
[장댕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제 최애가 하구름이여서 더 좋아요ㅜㅠㅜㅠㅜㅠㅜㅠㅠ 진짜 빙의해서 읽고있어요,, 신알신 추천까지 하고 갑니다!!! 재밌어요ㅠㅠㅜㅠㅜㅠ
6년 전
전팅
와! 암호닉 신알신 추천 다 감사드랴요!!
6년 전
독자86
[옹성우]로 암호닉 신청해요!! 하성운 도대체 어ㅐ그런거죸ㅋㅋㅋㅋㅋㅋ 여주랑 성운이랑 둘 다 유치햌ㅋㅋㅌ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 신알신도 하고 가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신알신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87
끄아아앙 ㅠㅠㅠㅠㅠ 머 하셍언~~~~~~ 질투하냐~~~~~~ 너무 좋구요.. 짱 설레귀...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아 ㅋㅋㅋㅋㅋㅋㅋ와이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박력이최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운이 귀여워 정말^^..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박력짱 ㅎㅎ
6년 전
독자89
[녜르] 신청합니다! 오늘도 유잼이네요 근데 성우랑 뭐 있는 줄 알았는데 떠본 거였다니 유감이네요 흑흑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0
재밌네요❤️감정이입겁나잘됌ㅋㅋㅋㅋ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91
뭐야 성운이가 아주머니께 이른거였어요?ㅋㅋㅋㅋㅋ 다노렸네 노렸어 큰그림 그리셨네 성운이~~~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빅픽처..ㅎ.ㅎ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3
[초록하늘]로 암호닉 신청이요!!!
완전 짱이ㅑ
나 왜 이거 지금봤지...
작가님 신알싱 누르고 갑니다.

6년 전
전팅
암호닉 신알신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4
[봄파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작가님 너무 재밌게 읽고있어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전팅
봄파카 님을 끝으로 2화 암호닉 신청은 8시 42분 부로 종료합니다.
3화에서 암호닉 신청해주세요!

6년 전
독자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성운 너무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엄마한테 말하다니ㅠㅠㅠㅠㅠ너무 귀엽다 진짜ㅠㅠㅠㅠ
6년 전
독자96
ㅋㅋㅋ와 옛날에는 엄청 달달했는데요ㅠㅠㅠ ㅋㅋㅋ성운이 아직 여주엄마번호있는거보면 맘이 남아있는것 같은데
6년 전
독자97
흑흑 너무 재밌어요ㅠㅠ 신알신 신청했어요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
6년 전
독자98
[물결잉]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99
너무 재미있어요!!디스전 너무 귀여워요ㅋㅋㅋ질투하는 성운이도 귀엽고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00
아 여주 성격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와이퍼에 꽂아버린대,, 안돼 울 구름이 아퍼,,
6년 전
독자101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긴 거 아니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이 일렀다고는 정말 생각도 못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2
갑자기 연락온 것도 이상했는데 이번엔 와이퍼에 꽂아버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여주 성격 화끈하고 좋네요!
6년 전
독자103
전남친을 과팅에서라니 진짜 생각만해도 진저리나요ㅠㅠㅠ 그래도 성운이라면 괜찮을거같디만ㅎㅋㅋㅋㅋㅋ 무튼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닷~!
6년 전
독자104
성운이 빅픽쳐...리스펙 근데 성운이 쩔쩔매는거 너무 귀여워욬ㅋㅋㅋ
6년 전
독자105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106
헐랭 성운이 여주엄마한테 일러버리기~
그리고 다른남자가 관심 주니까 질투났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다ㅋㅋ

6년 전
독자107
아닠ㅋㅋㅋㅋ 성운이가 신고한거였군눀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워여ㅜㅠㅠㅠ
6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성운ㅋㅋㅋㅋㅋ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09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진심 하성운 겁나 열미워 진짜롴ㅋㅋㅋㅋㅋ 독보적 캐릭터
6년 전
독자110
둘이 투닥거리는거 너무 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한테 성운이 너가 말한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11
앜ㅋㅋㅋㅋㅋ성운이가 범인이였어!!!
6년 전
독자112
헐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성운이 까불까불 어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3
ㅜㅜㅜㅜㅜㅜㅜㅜ넘 귀여운 성운이 제 개인적인 맘은 다시 이어졌으면 좋겠는데...! 재밌게읽었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4
성운이가 일부러 말한거네욬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ㅠㅠㅠ
6년 전
독자115
ㅋㅋㅋㅋㅋ하성운 귀여운 자식 ~~~ 여주가 신경이 쓰였어요?? 오구오규 ㅋㅋㅋ
6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하성운은 아직~~~ㅋㅋㅋㅋㅋ 하성운 넘 귀여워요ㅠㅠ 담배 피는건 싫은데 뭔가 담배 피는걸 상상하게 되는.. 흐흐
6년 전
독자117
으아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바로눌러ㅛ어염ㅠㅠㅠㅠㅠㅠㅠㅠ성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여주이름 부른데 너무 설레서 죽을뻔 해ㅛ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운이가 백퍼 여주한테 마음이 남아이ㅛ다구여ㅠㅠㅠㅠㅠ성우한테 말한거 보면!!!
6년 전
독자118
성운이 이짜아식! ㅎㅎㅎㅎㅎ 누가 일렀나했더니 여기있었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다 ㅠㅍ
6년 전
독자119
성운이랑 여주 진짜 귀엽네요... 서로 한판 뜨는 그런 분위기가(?

...앞으로 얼마나 더 뜰지..(?) 기대가 됩니다... 빨리 재결합 해조 애드랗ㅎㅎㅎ

6년 전
독자120
앜ㅋㅋㅋㅋㅋ성운이가 이른거였어?? 너무 귀여운거아니야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옛날에 너무 달달했당ㅎㅎㅎ
6년 전
독자121
ㅜㅜㅜ 하성은 잘생겼어 어떡해 귀여우ㅏ요
6년 전
독자122
성운이 빅픽처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성운이는 여주 어머니랑 계속 연락을??
6년 전
독자123
하성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한테 이르고 자기가 데려다주고~ 귀여운거봐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4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성운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자나 성운아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5
모에요ㅜㅜㅜㅜ성운이 귀여ㅓ워........얼른 다음화 읽으러 갈게여!!!
6년 전
독자126
이번편두 넘 꿀잼이네요!!ㅠㅠㅠ잘읽고갑니당!!
6년 전
독자127
ㄱ아아으앙아 하성우니~~~~~~~~~ㅎㅎㅎㅎㅎㅎㅎㅎㄹ모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8
나는군요....제 현생을 망쳐버릴 대작의 냄새가....나는군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9
성운이 짱귀~~~~성운이가 이른것도 귀엽구 옹성우가 맘에 든다니까 그렇게 말하는것두 귀엽잖아요><
6년 전
독자130
성운이가 이른 거였그만 ㅋㅋㅋㅋㅋ둘이 티격태격 모야 ㅋㅋㅋㅋㅋㅋ재미있어요 작가님 ㅠㅠ
6년 전
독자131
헐 재미있어요 이런 소재의 글은 처음ㅂㅂ봐요 아주 좋아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신알신 신청하고 가1니당 다음편으로 고고씽
6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오래 사귀어서 그런가 아주 저 하성운 능글맞은것 !!!! 옹성우가 맘에 들어한다고 질투나가지고 엄마한테 일렀데요~~ 어쩜 저렇게 마음을 못 숨기지 ? 귀엽네 귀여워 ㅎㅎㅎ
6년 전
독자133
너무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잘 읽구 갑니당
6년 전
독자134
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해야겠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5
아 진짜ㅋㅋㄱㅋㅋ너무 웃겨요ㅋㅋㅋ너무 웃어가지고 배아파요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6
하아아아아....하!성!운!ㅠㅠㅠㅠㅠ너무 웃기고 재밌게 보다가 170이상이면 돼 에서 빵 터지고ㅋㅋㅋㅋㅋㅋ밑에 대려다줄까에서 설레 죽는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담배 피는 하성운이라니 뭔가 되가 으른 같아서 좋아요ㅠㅠㅠㅠㅠ차도 았다니ㅠㅠ그나저나 깨알같이 나오는 성우 너무 잘생겼네요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ㅋㅋ여주의 시원시원하고 직설적인 화법 너무 마음에 들구요 그와중에 성운이는 너무너무 귀엽네요...♡ 여주를 살살 놀리려다가도 여주가 진심으로 정색하면 쭈글쭈글 쫄보가 되는겤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8
와이퍼에 꽂아버린뎈ㅋㅋㅋㅋㅋ아 말하는거 머시쪜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ㅌㅋㅌ희희덕거리는거 보기싫어서 꼰질렀구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격렬하게 싸우는거 보고싶네욬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2
성운이 질투하는구나~~~~~~~~~~~~~꺄핳ㅎㅎㅎㅎ
6년 전
독자143
성운이가 이른거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대유잼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4
재밌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다음편 읽을래요
6년 전
독자145
헐 ㅎㅎㅎㅎㅋㅋㅋㅋ큐재밌어ㅜㅜㅜㅜㅜㅜ
진짜 제가 지금까지 본 글중 제일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6
이걸 왜 이제 봣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 자까님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7
와웈ㅋㅋㅋㅋㅋㅋㅋㅋ이른게 성운이었다니!!!!빅픽처 그린거겠죠???대박이네여!!!
6년 전
독자148
ㅇㅏ니 ㅋㅋㅋ하성운 너무 귀엽잖아여 ㅋㅋㅋㅋㅋㅋ둘이 싸우는게 아주
6년 전
독자149
미칰ㅋㅋㅋㅋㅋ 하성운 빅픽쳐 지려따.. 생각도 못했는데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2 18:04 ~ 5/12 18: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