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짝사랑전문 전체글ll조회 3576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연인에서부부까지
















우리의 주말은 다른 커플과 다를게 없다. 같이 밥먹고 집 청소도 좀 하다가 쉬면서 같이 티비보고 그러고 또 밥 먹고 자고. 늘 비슷한 패턴이지만 우리에게는 그 시간들이 늘 특별하게 느껴졌다. 황민현과 함께. 이지은과 함께. 우리에게는 그거 하나면 특별한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항상 재밌었고 행복했다. 그리고 그 시간들이 너무 소중했다.






어느 순간 부터 나는 아침에 일어나면 움직이지 않고 소리없이 눈만 뜨는 버릇이 생겼다. 그 이유는 바로 황민현 때문이다. 아 예쁘다. 정신을 차리고 천천히 눈을 뜨자 눈앞에 보이는 건 민현이의 예쁜 얼굴이었다. 항상 나보다 먼저 일어나는 민현이었기에 이렇게 민현이의 얼굴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기회는 많지 않았다. 거기다 잠귀까지 밝아서 조금만 소리를 내면 깨서 나는 소리없이 일어나는게 버릇이 되었다. 평소에도 예쁘고 잘생기고 귀엽기까지한 민현이지만 자고 있는 얼굴을 보면 정말 천사가 따로 없다. 하얀 얼굴. 그 위로 다듬지 않아도 선이 예쁜 눈썹 그 밑에 자리잡은 길고 풍성한 속눈썹. 적당한 크기의 오똑한 코. 빨갛고 부드러워보이는 입술. 하나하나 천천히 관찰한다 입술에서 시선이 멈춘다. 유달리 예뻐보이는 입술에 입술도장을 찍어주고 싶지만 참고 손만 올려 민현이의 입술을 살짝 쓸었다. 손끝으로 느껴지는 따뜻한 온기에 얼굴로 피가 쏠리는 듯 하다.
아. 키스하고 싶다. 깨지 않는 민현이에 안심을 한 나는 대담하게 민현이의 입술을 만지작거리면서 나도 모르게 야한생각을 했다. 아무도 보지 않는데도 내 부끄러운 생각이 들킬까봐 떨어지지 않는 손을 성급히 뗄려는데 민현이가 내 손끝은 혀를 내어 핥는다.



"아."



깜짝 놀라 소리를 내며 내 손을 등 뒤로 숨기면 천천히 민현이가 눈을 뜬다. 민현이와 눈이 마주치고 나는 굳어버렸다. 손이 화끈거린다. 민현이의 입술이 따뜻했다면 혀는 정말이지 뜨거웠다. 불에 데인듯 화끈거리는 손끝을 살살 만지면서 민현이를 본다.
웃는 얼굴을 달고 사는 민현이가 웃음기 없는 진지한 얼굴로 나를 바라본다. 손끝과 더불어 얼굴까지 화끈거린다. 얼마나 아무말도 없이 눈을 마주치며 누워있었을까. 민현이가 후우- 하며 한숨을 한번 쉬고는 나를 끌어당겨 안는다. 부끄러워 고개를 들지 못하고 민현이의 가슴에 얼굴을 묻고 있으면 평소보다 크고 빠르게 뛰는 심장소리가 들린다.



"아침부터 유혹하는거야?"
"..."
"그렇게 예쁜 얼굴로 내 입술 만지고 있음 어떡해."



나쁜생각하게 되잖아. 고개를 숙여 나에게 눈을 맞추고 말하는 민현이에게 조용히 말한다. 미안. 뭐가 미안한지는 모르겠지만 민현이의 진지한 얼굴에 나도 모르게 사과하게 된다.  내 사과에 민현이의 눈동자가 떨린다. 그리고 한번더 한숨을 쉬더니 내 눈을 보며 말한다.



"나는 참으려고 했는데 네가 시작한거야."



내가 뭘 했는데? 라는 물음은 민현이의 갑작스러운 키스에 하지 못했다. 뜨거운 민현이의 혀가 내 입술을 핥고 벌어진 내 입안을 파고든다. 아 뜨겁다. 민현이의 혀 못지않게 입술 사이로 뱉어지는 누구의 것인지 모를 숨이 뜨거웠다. 끈적한 키스에 민현이의 가슴위로 올려둔 손이 덜덜 떨렸다. 그걸 민현이도 느꼈는지 내손을 민현이가 꼭 잡아준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연인에서 부부까지 B | 인스티즈







"사랑해."



가벼운 버드키스로 마무리한 민현이가 나를 내려다보며 담담하게 말한다. 익숙하지만 늘 새로운 그 말. 익숙하지만 늘 새로운 주말. 너와 함께하는 오늘도 나는 행복하다.












"아 황민현! 나가!!"



열정적인 키스를 끝내고 정신을 차리니 어느새 내 윗옷은 올라가 있고 민현이는 내 배를 부드러운 손길로 살살 쓰다듬고 있었다. 해가 중천인 대낮부터 뭐하는 짓이야. 급 부끄러워진 마음에 민현이를 밀고 샤워를 하기위해 욕실로 들어왔다. 근데 황민현은 아쉬웠는지 씻기위해 옷을 벗고있는데 욕실 안으로 들어왔다. 내가 당황해서 소리를 꺅 지르니 민현이가 쓸쓸하게 등을 돌려나간다.
정말 이상하다. 평소 황민현은 내가 조금만 들이대도 부끄러워하는데. 저렇게 발동이 걸리면 평소와 다르게 부끄럼없이 나에게 들이된다. 그럼 또 내가 당황해서 밀어버리지만. 분명 밖에 나가면 황민현은 삐져서 등을 돌리고 침대에 누워있을것이다. 그러길래 왜 당황스럽게 갑자기 다가와. 아 오늘은 어떻게 풀어주지. 고민을 하면서 다 씻고 가볍게 머리의 물기를 털고나간다.



하 참. 민현이가 등을 돌리고 그 큰몸을 접어 쭈그려서 누워있는데 나는 그 모습이 마냥 귀여워 보였다. 삐진거 맞아? 삐진것도 왜 저렇게 귀여워. 내가 욕실에서 나오는 소리를 들었으면서 등을 돌려서 못들은 척하는 민현이가 귀여웠다. 저렇게 누워있지만 내가 방에서 나갈까봐 귀를 쫑긋세우고 있겠지. 흠. 장난으로 진짜 방을 나갈볼까 하다가 오랜만의 꿀같을 휴일을 빨리 함께 즐기고 싶어 민현이에게 다가간다. 침대에 걸터 앉아 민현이의 어깨에 손을 올리니 민현이가 움찔 한다.
아 귀여운것. 움찔하는 순간 게임이 끝났다는 생각이 든다.



"민현아~ 이렇게 자고만 있을꺼야? 우리 오랜만에 같이 주말 보내는 거잖아"



귀엽게 애교를 부리면서 민현이를 부르자 민현이가 또 한번 움찔하고는 내 말에 등을 살짝 돌리고 나를 바라본다. 황민현 바보. 무표정한 얼굴과 대비되게 민현이의 귀는 벌써 빨개져 있었다.



"지은이가 오랜만에 밥 차려줄게. 맨날 네가 나 밥 만들어주니까 오늘은 특별히 내가 맛난거 만들어줄게!"



입꼬리가 실룩하고 눈동자가 살짝 흔들린다. 넌 끝났어 황민현.



"아 춥다. 민현아 나 머리 말려줘. 나는 네가 드라이해주는게 미용실 언니들이 해주는거보다 더 좋더라. "



마지막 윙크를 한번 하면서 칭찬 한방을 날려주면.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연인에서 부부까지 B | 인스티즈





"그치? 나 좀 잘하는거 같아. 헤헿"



민현이가 웃으면서 말한다. 그렇지. 진작 이렇게 나왔어야지. 기다렸던 민현이의 꽃미소가 나오자 나까지 기분이 좋아진다.



"히힛. 내가 드라이기 들고올게."



민현이가 신나하며 드라이기를 가지러 가면 나도 참았던 웃음을 뱉는다. 아 하여튼 황민현 귀여워.











민현이는 싱글벙글하며 운전을 하고 있다. 그렇게 좋은까. 방금 민현이와 비워져있는 냉장고를 채우기 위해 마트를 다녀왔다. 내가 커피를 카트에 담자 평소 커피를 즐겨마시는 내가 걱정이 된 민현이는 평소답지않게 잔소리를 했고 나는 걱정말라고 했지만 점점 목소리가 커지고 그걸 시작으로 유치하게 조금 다투었다. 오랜만의 휴일인데 이렇게 싸우다니. 냉한 분위기를 어떻게 풀까 고민이 된다. 둘 다 아무말도 하지않고 계산을 하고 있는데 계산을 하시는 아주머니께서 한마디하신다.



"둘이 신혼부부지? 총각은 좋겠어 예쁜 마누라 골랐네. 둘이 너무 잘어울린다."



씰룩. 황민현의 입꼬리가 또 씰룩인다.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연인에서 부부까지 B | 인스티즈







"하하. 잘골랐죠? 지은이가 얼굴만 예쁜게 아니고 요리도 잘하고 성격도 엄청 좋아요."
"그래 그런거 같네. 총각 복받았네."



황민현의 팔불출같은 발언에도 아주머니는 웃으면서 받아주신다. 덕분에 풀린 분위기에 나는 안도의 한숨을 쉰다. 계산을 다하고 뒤를 돌아보니 아주머니께서 나를 보고 윙크를 하신다. 하하.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도 우리 부부같을까?"
"흠. 그렇겠지."



목소리로도 민현이가 기분이 좋다는게 느껴진다. 부부로 보이는게 그렇게 좋은까.



"나랑 결혼 할꺼야?"
"응?"



솔직히 민현이에게 부담이 되고 싶지 않아서 지금까지 일부러 결혼 얘기를 하지 않았다. 그냥 나는 만약 결혼을 한다면 황민현과 하고싶다. 이런 생각만 혼자 했다. 지금 이 물음도 그냥 갑작스럽게 나온거다. 표정이 굳어지는 민현이에 괜히 물어봤나. 후회가 된다. 아 부담인가. 부담주기 싫었는데.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연인에서 부부까지 B | 인스티즈






"그게 무슨말이야. 너 나랑 결혼 안 할꺼야?"
"어?"



생각지도 못한 말에 내가 당황하자 민현이는 내가 결혼하기 싫어한다고 생각했는지 점점 더 표정이 굳어진다. 나는 너랑 결혼하려고 했는데. 앞을 보며 혼잣말을 하는 민현이의 표정이 시무룩해진다.



"아아. 아니. 나는 그냥...."
"괜찮아. 지금부터 천천히 나랑 결혼하는거 생각해봐."



민현이는 나에게 부담을 주기 싫어 저렇게 말하지만 얼굴에는 실망한 기색이 역력하다. 아 이게아닌데. 나도 너랑 결혼하고 싶어. 말이 목 끝까지 찼지만 뱉어내자니 내가 민현이에게 청혼을 하는 것같아서 부끄러워진다.
아아. 이지은 왜그래. 평소에는 뻔뻔하게 잘 하면서 이 중요한 타이밍에 왜 부끄러워하는건데. 말해! 말하라고 이지은!



"하고싶어!!!"
"...응?"
"너랑. 결혼하고 싶다고 나도!!!!"



몇번의 내적 갈들을 겪고 겨우겨우 말했다. 하. 말했다. 저렇게 중요한 말을 두눈을 감고 소리치듯이 말한게 조금 흠이지만 말한게 어디야. 와 장하다 이지은. 근데 왜 이렇게 조용해. 너무 조용해서 감았던 눈을 살짝 뜨니 민현이가 얼굴이 새빨개져서는 날 쳐다보고 있다.
어느새 차는 도로가에 새워져있었다.



"민..민현아?"
"너...정말..."



둘 다 아무말 못하고 서로의 눈을 바라보고있는데 뒤에서 들리는 빵빵거리는 소리에 민현이가 빠르게 차를 몰기 시작한다. 차가 집앞 주차장에 도착할때까지 우리는 아무말도 하지 못했다. 나는 아직 부끄러웠고 민현이는 왠지 급해보였다. 장을 본 봉투를 들고 같이 엘레베이터를 타고 급하게 민현이가 집 비밀번호를 누를때까지 나는 아무말도 하지 않고 민현이를 바라보기만 했다.



띠리릭-

"툭"
"민현..."



집에 들어서자마자 민현이는 봉투을 던지듯이 내려놓고 민현이를 부르는 내 입술에 자신의 입술을 맞춘다. 아침에 한 키스보다 더 거칠고 다급해보이는 키스였다. 민현이의 혀가 내 치열을 훌고 내 혀을 휘감기도 하고 강하게 빨아당기기도 한다. 항상 민현이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키스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거친키스도 나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든다. 아니 더 흥분되고 좋은거 같다.
흥분되는건 나 혼자만이 아닌지 민현이가 입을 맞된채로 나를 가볍게 안아서 침실로 향한다. 거친 키스와는 다르게 내 뒷머리를 받치고 조심스럽게 눕히는 부드러운 민현이의 손길에 가슴이 간질간질하다. 떨어지지 않을 거 같았던 입술이 떨어지고 탁해진 민현이의 눈이 내 입술을 뚤어지게 쳐다보다가 내 눈을 본다.



"아침처럼 도망칠 생각하지마. 안 보내줄꺼니까."
"응. 나도 도망칠 생각없어."



내 말에 민현이는 기다렸다는 듯이 내게 다시 몸을 붙쳐온다.
그 후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민현이만 잠깐 입술이 떨어지는 순간에 헐떡이는 나를 보며 사랑한다고 말해줄뿐이다. 내 사랑해라는 말은 민현이의 입술에 먹혀들어간다.
















----------------------------------

주말에 올리고 싶었는데....ㅠㅠㅠ갑작스러운 사정으로 지금올리내요

브금은 제가 좋아하는 세운이ㅎㅎㅎㅎ(사심이 듬뿍 들어간 선택입니다.)

신알신 220명!! 항상 감사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2
0809에요❤️ 알림뜨자마자 달려왓어요ㅠㅠ 진짜 너무설레서 오늘 잠자긴 글럿어요......뭐저렇게 달달해.......연애세포 살아나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민현 진짜 저러는거 보면 평소에 어떻게 참나싶곸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따라 비지엠도 너무좋고 날씨도 좋고 이 글읽기 딱 좋은 날인듯해요:) 매번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짝사랑전문
하핫 0809님❤️❤️❤️항상 1등으로 와 주시고 제가 더 감사합니당ㅎㅎㅎㅎ
6년 전
비회원172.38
와 진짜 보는데 자꾸 웃고있어욬ㅋㅌㅋㅋㅋ아 달달해ㅠㅠㅜㅜㅠ 급외로워지네요.. 씁..
6년 전
짝사랑전문
ㅋㅋㅋㅋㅋㅋㅋㅋ쓰는 저도 외로워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58.83
헐...이번편 미쳤네요!!!!!!끄아아아가ㅏ앙 너무 조아!!!!
6년 전
짝사랑전문
ㅎㅎㅎㅎ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3
강낭콩입니다ㅎㅎㅎ/ 워후 이런거 써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ㅜ 항상 느끼는 거지만 민현이는 늘 스윗하네요ㅎㅎ
6년 전
짝사랑전문
민현이는 현실에서도 스윗하니까요ㅎㅎㅎㅎ
6년 전
비회원134.164
작가님 영이입니다!
아직 민현이랑 여주 결혼도 안 했는데 이렇게 달달하기 있나요? 신혼부부 같아요ㅎ.ㅎ
보는 저까지 다 설레는 기분이랍니다!
특히 오늘은 부끄럼 많은 민현이의 박력 넘치는 모습도 함께 볼 수 있어서 제 기분이 므흣하기도 하네요ㅎ.ㅎ
항상 작가님 글 재미있게 보고 있답니다, 다음 글 기다릴게요!

6년 전
짝사랑전문
영이님❤️❤️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ㅎ
6년 전
독자4
이 커플은 신혼부부입니다 여러분ㅠㅠㅠㅠ 이렇게 달달한 커플 있습니까ㅠㅠㅠ 오늘 너무 피곤해서 좀 우울한 날이었는데 작가님 덕에 잠시나마 힐링했습니다 :-) 감사해요❤️
6년 전
짝사랑전문
힐링이라니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너무 구ㅏ엽고 섹시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짝사랑전문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
6년 전
독자6
작가님.ㅜㅜㅜㅜㅜ둘이 빨리 결혼 시켜주세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노래랑도 잘 어울려요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갑니다♥
6년 전
짝사랑전문
결혼...일겠습니다!!!!결혼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7
웨.... 웨댐운혜 내 주변엔 황민현같은 남자 없는고야...? 웨그런고햐.....? 도대체 웨..................?

작가님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ㅜ 오늘도 민현이 너무너무 귀여워서 울고갑니다 ㅜㅠㅜㅠㅠㅜ 롬곡줄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 제가 날카롭게 생긴 분들 별로 안좋아하는데 황민현의 쏘스윗함과 개죽이웃음에 거하게 치여서 홀딱 반해버렸다죠ㅠㅠ 흑흑 작가님 오늘도 달달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으앙 너무조화!!!!!!!!!!!!

6년 전
독자12
아맞아... 혹시 암호닉에 대해서 여쭤봐도될까요? 젝아 넘나넘나 암호닉을 신청하고싶어서 작가님 글에 몰래 총총 남기고갑니다! 여튼 작가님 매번 넘나 설레는 미녀니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
6년 전
짝사랑전문
암호닉ㅠㅠㅠㅠㅠ다다음편에 바을게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황민현 짱이죠ㅋㅋㅋㅋ현실에서도 저렇게 달달할거같아요
6년 전
독자15
헤헤맞아요ㅠㅠ 쑥맥 황민현과 연애하는 사람은 정말루다가 부럽슴미당...ㅠ

헤헤 다다음편이라니!!!! 기다리고있을게욥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8
쟈까님 쩨아리입니당 ㅠㅠ아 진짜 우주최고달달해요 ㅠㅠㅠㅠㅠ 둘이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어요 결혼해 짝 ! 결혼해! 짝 ! 내가 축의금 다내주께ㅠㅠㅠㅠㅠㅠ아 쟈까님 ㅠㅠㅜㅜ 진짜 오늘편두 너무 설레구 좋구 넘 좋아용 오늘도 잘 읽고가용 !
6년 전
짝사랑전문
하핫 감사합니다ㅎㅎㅎ쩨아라님❤️결혼까지 우리 함께해요!!!
6년 전
독자9
아니 세상에 이런글 오예입니다 오예!!!!!아주좋다이겁니다 작가님하하하히
6년 전
짝사랑전문
ㅎㅎㅎㅎㅎㅎ저도 오예!!'ㅜ
6년 전
독자10
얼른 결혼해주라ㅠㅠㅠㅠㅠㅠ달달해서 녹아버렷
6년 전
짝사랑전문
결혼은 좀 걸리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짝사랑전문
ㅎㅎㅎㅎㅎㅎ재밌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
[보라도리]신청합니다.
워후!워후! 최고에여 짱이야 짜릿해!!

6년 전
짝사랑전문
암호닉 다음에 정식으로 신청 받을게요!!!!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브금도 좋구ㅠㅠㅠㅠㅠ분위기도 너무 달달하구ㅠㅠㅠㅠ좋댜ㅠㅠㅠㅠㅜㅠ
6년 전
짝사랑전문
브금ㅎㅎㅎㅎ사심이 들어간 선택이었어요ㅋㅋㅋㅋ
6년 전
독자16
진짜진짜 이거 너무 설레는거 아니예요? ㅠㅜㅠㅠㅜㅠㅜ 미친것같아요ㅠㅜㅠㅜㅜ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MELLOW 0316 뉴둥대_17학번 10.08 02:24
뉴이스트 [뉴이스트/뉴이스트w/홍일점] 뉴이스트 홍일점 너랑 썰 A50 뉴동홍일점나야.. 10.07 23:29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복숭아10 복쮸야 10.07 21:13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MELLOW 0212 뉴둥대_17학번 10.07 03:38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MELLOW 0116 뉴둥대_17학번 10.06 02:27
뉴이스트 [뉴이스트/백호/강동호] 엄마는 남자친구있어? 0012 치멘토스 10.06 01:26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MELLOW 001 뉴둥대_17학번 10.05 11:52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추석기념 끄적이기) 사위왔습니다1 이과샌 10.05 01:06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포카리, 그 후배14 뉴둥대_17학번 10.04 21:17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포카리, 그 선배11 뉴둥대_17학번 10.04 13:45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특별편29 유교과_황 10.03 22:39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스모킹, 퍼킹, 하트 01 슬롯 10.03 05:35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닿지 않을 편지1 아현 09.19 00:29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U234 어니 09.18 00:39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혹시, 카페모카를 기억하고 있나요? A16 달달한모카향 09.16 19:02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꽃집의 그 소녀는 이뻐요10 꼬잉온북 09.13 23:40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우리 집에 영물이 산다. 0418 깝질무 09.12 22:39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연인에서 부부까지 번외A24 짝사랑전문 09.12 15:29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연인에서 부부까지 B34 짝사랑전문 09.04 16:02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09114 제닝뀨 09.03 22:27
뉴이스트 빌어먹을 어니부기 Q&A 및 최종 암호닉 명단193 어니 09.03 21:59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우리 집에 영물이 산다.0315 깝질무 09.02 22:09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너, 나, 우리. 0610 부기투나잇 09.02 11:52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너, 나, 우리. 057 부기투나잇 08.31 21:39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기억을 걷는 시간 (上) Esther(에스더.. 08.31 03:11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너, 나, 우리 045 부기투나잇 08.31 00:32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T210 어니 08.31 00: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10:30 ~ 5/1 10: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