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강동원
어니언 전체글ll조회 1944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Triangle

03













그때 이후로 정재현은 남들이 안다면 이상하게 생각할 정도로 나를 괴롭혔다. 일반적인 그런 괴롭힘이 아니라 아무도 모르게 정말 누구도 눈치채지 못 하게. 나는 왜 하필 이 교양을 선택해서는 이렇게 정재현 눈치나 봐야 된다니. 내가 왜 이러고 있어야 되냐고! 수업이 끝나고 오늘도 여느 때나 다름 없이 정재현의 가느다란 손가락들은 내 팔목을 잡는다.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03 | 인스티즈


"점심, 같이 먹을래?"






여느 때와 똑같은 대사와 함께 말이다.






"아 미안, 알바 가야 돼서."

"아 그래?"






그럼 하는 수 없고. 팔목 위에 얹어진 제 손을 거둔다. 노트북을 가방에 넣고 서둘러 강의실을 빠져나왔다. 아니 정재현 얘는 왜 갑자기 친한 척이야? 설마 그때 눈이 마주쳐서? 근데 눈이 마주친 걸로 친한척하기에는 좀 아닌 거 같은데. 왜? 대체 왜? 내가 나유타 친구여서? 그렇다기엔 나유타랑 정재현이 막 그렇게 친한 것도 아닌데 왜 그러는 걸까.



학교 앞 'Coffee Moon'이라고 써져 있는 가게에 들어갔다. 내가 일하는 곳이었다. 일이라기 보다는 아르바이트 정도? 시원한 공기와 커피의 특유의 향이 코끝을 간질였다. 카운터에 서 있던 태일 오빠에게 늦어서 죄송하다는 사과를 건넸다. 오빠는 입꼬리를 살짝 끌어올리며 입을 뗀다.






"시민이 왔어?"

"늦어서 죄송해요."

"늦기는, 얼른 옷 갈아입고 와."

"네."






옷을 갈아입고 내려오니 사람 좋은 미소를 지으며 주문을 받고 있는 태일 오빠의 옆선이 보였다. 하숙집도 들어갔겠다 이젠 시간 걱정 없이 일을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절로 입꼬리가 올라갔다. 주문 받은 커피를 내리고 있는 내 머리 위로 태일 오빠의 음성이 떨어진다.






"이따 새로운 사람 한 명 들어올 거야."

"새로운 사람이요?"

"응. 영호 나간 지 좀 됐잖아."






영호는 나보다 5살 많은 오빠였다. 태일 오빠의 친구이기도 하고. 원래 시카고에서 살던 오빠였는데 한국에 잠깐 온 김에 태일 오빠의 카페 일을 도와주고 있다가 다시 시카고로 떠나게 되면서 한 자리가 비어있었다. 새로운 사람이라, 낯을 가리는 성격 탓에 사람과 친하게 지내는 게 어려운 나는 걱정이 앞섰다. 그래도 계속 봐야 할 얼굴일 텐데. 친해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안녕하세요."






그런데 이게 뭐, 무슨.






"왔어?"

"아, 늦어서 죄송해요."

"오늘따라 늦어서 죄송하다는 사람이 왜 이렇게 많아. 괜찮아."






누가 장난이라도 치는 걸까? 그게 아니라면 어떻게 이렇게 되냐고. 해가 떨어지고 하늘이 어두워지자 익숙한 형체 하나가 카페 안으로 들어왔다. 그리고 점점 가까워지는 그 얼굴에 나는 입을 작게 벌렸다. 네가 여길 왜? 내가 여기서 일 하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을까? 아, 알았으면 들어왔을리가 없겠지.






"둘이 같은 학교던데. 서로 처음 보나?"






카페 안에서 흘러나오는 잔잔한 음악 소리가 선명하게 들려온다. 그리고 네 얼굴 또한 선명했다.






"아니요. 아는 사이에요. 같은 과."






아는 사이, 그래. 우리한테 딱 맞는 단어 선택이었다. 친구라고 하기에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아예 모르는 사이는 아니었으니까.






"아 그래? 잘 됐다. 시간도 같을 텐데."

"네? 시간이요?"






내가 들은 게 맞다면 지금 태일 오빠 입에서 나온 말은 그러니까, 나랑 김도영이랑 파트 타임이 같다는 뭐 그런 말도 안 되는.






"둘 다 마감 타임. 시민이 집 가까워졌다고 마감 타임으로 옮긴다 그러지 않았나?"

"아아, 네에. 그랬죠."






그랬는데, 제가 왜 그랬을까요.



전에는 7시부터 10시까지 전철 시간에 맞춰 평일 저녁 타임이었는데. 집도 가까워졌겠다 학비도 벌어야 하고 집을 나와서 살려니 부담 되는 비용이 더 커졌고, 그래서 마감 타임까지 일을 쭉 늘렸다. 그런데 하필 김도영이 마감 타임이라니. 그러고 보니 김도영은 학교랑 집이 가까웠었지.






"둘이 아는 사이라니까 하는 일은 시민이한테 배우면 되겠네. 얼른 옷 갈아입고 와."

"네."






오빠의 말에 식은땀이 흘렀다. 날이 더운 건 아니었다. 카페 안이 더운 것도 아니었고. 카페로 들어온 김도영도 내 존재에 꽤나 크게 놀랐던 것 같다. 놈은 하는 생각이나 감정이 바로 바로 표정으로 드러나기 때문에 알 수 있었다. 나만 불편한 게 아닐 텐데. 일단 최대한 마주치지 않게 피해야 겠다. 그런데 왜 내가 김도영을 맡고 있는 거냐고. 태일 오빠한테 못 하겠다고 말할 수도 없고. 옷을 갈아입고 내려온 김도영의 옆에 서서 커피를 만드는 일부터 주문 받는 법까지 하나하나 알려주었다. 슬쩍 옆을 올려다보니 놈은 간간이 고개를 끄덕거리며 내 말에 집중하고 있는 듯 보였다.






"그런데 있잖아."

"어?"






이해는 하고 있는 건가? 고개만 끄덕거리고 있는 거 아니야? 하는 의심이 몽글몽글 피어오르는 찰나 놈은 짧게 입을 뗐다.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03 | 인스티즈


"마감 타임까지 해도 괜찮아 너?"






집 꽤 멀지 않나. 무표정을 일관한 채로 말하는 도영의 얼굴을 똑바로 쳐다볼 수가 없다.






"나 하숙집 들어갔어."

"학교랑 가까워?"

"응. 해찬동."






아니 얜 왜 이런 걸 물어보고 그러는 거야? 그리고 난 왜 대답을 해주고 있는 거지. 사귈 때 집 앞까지 종종 바래다주던 작년의 김도영의 얼굴이 머릿속을 스쳤다. 그땐 지금보다 머리도 더 짧았고, 아직은 고등학생 티가 조금씩 나던 너였는데. 우리는 벚꽃잎이 떨어지는 양이 점점 많아질 봄의 끝자락에 만났으며 정확히 1년 뒤 다시 꽃잎이 흩뿌리던 날 우리는 그렇게 헤어졌었다.






Triangle

〈sub>〈/sub>〈sup>〈/sup>




내가 너랑 헤어져야겠다고 생각을 했던 이유는 곁에 있어도 너무 외로웠다는 것. 같이 있는 것 같아 보여도 항상 나 혼자인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는 것. 그래도 내 나름대로 노력도 했다. 난 너를 잡으려고 애썼고, 넌 그런 내가 무색하게 보일 정도로 저만치 앞서 나아갔다. 내가 잡으려고 할수록 넌 그런 나를 비웃기라도 하듯 점점 더 멀어져 갔다. 난 그냥 같이 있고 싶었던 것뿐인데 네가 조금 더 날 바라봐주길 바랐던 것뿐인데. 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변해버린 너에게 나는 큰 걸 바랬던 걸지도 모르겠다.






"헤어지자." 

"그래. 헤어지자."






힘겹게 뱉은 헤어지잔 내 말에도 넌 아무렇지 않았다. 아니면, 혹시 기다리고 있었던 걸까.



식어버린 네게서 많은 걸 바라지 않게 되었고 널 이해하려고 노력하지도 않았다. 그런 내 모습을 보며 넌 놀라기도 했다. 문득 정신을 차려보니. 우리는 서로에게 아픈 말들을 내뱉고, 상처를 주고, 어느 순간부터인가 우리는 서로에게 등을 지고 있었다.






 

"미안해 그리고 고마워." 

"."

"그냥 이 말은 꼭 해야 될 거 같아서."






차라리 하지 말지. 고맙다는 말, 하지를 말지. 있잖아 동영아 난 그래. 이젠 널 똑바로 볼 수가 없고, 고맙다는 네 말을 그대로 믿을 자신이 없어. 이렇게까지 변해버린 내가 너무 싫었지만 후회하진 않아. 지치고 힘들었지만 괜찮아. 내가 헤어지겠다고 생각한 가장 큰 이유는 너무 외로워서 같이 있어도 있는 것 같지가 않아서 그래서, 더 이상은 못 버티겠더라. 날 바라보는 식어버린 네 눈을 보는데 이젠 밉거나 화가 나지 않았다. 나도 포기한 게 아닐까.



등을 돌렸고, 우리는 서로 엇갈린 길을 걸었다. 갈라진 입술 새로 울음이 비집고 나오려 했다. 하지만 나는 울지 않았다. 드라마에서 보던 주인공들이 떠오른다. 헤어짐에 아파하고 슬퍼하던 그 얼굴들. 나도 모르게 한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있었던 건 아닐까.



너는 내 옆에 있으면서 없었다.



그런 네가 나도 모르게 익숙해져 있었던 건 아닐까. 그래서 헤어짐을 받아들이는 내가 생각보다 끄떡없는 게 아닐까 생각해보고 또 생각해본다.

















어니언's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생각보다 많은 댓글들에 사실 조금 놀랐어요. 늘 감사합니다 ㅠ___ㅠ
오늘은 도영이가 많이 나왔네요. 거의 도영이 편이라고 할 정도로. 어쩌다 보니 민형이는... (민형아 내 목소리 들리니?)
음, 도영이와 시민이가 헤어진 이유를 다들 아셨나 모르겠어요.
권태기예요. 사실 겉으론 그 이유가 끝이지만 또 다른 이유가 있... 여기까지만! 도영이 시점으로도 쓸 내용이니까 그때 더 자세하게 나오겠죠?
아, 그리고 암호닉은 글마다 따로 받고 있어요. 그래야 될 거 같아서.. 뭔가.. 그래서 단편에선 암호닉을 받지 않아요!
트라이앵글에 암호닉을 신청하고 싶으시다면 새 글마다 댓글 달아주시면 되어요 ^___^




암호닉

[할미] [오징어만듀] [도랑] [가람] [커피번] [오전] [0907] [민형맠] [우주] [해봄] [체리시리] [노아] [겨울바다] [뭉뭉언니] [미녕이] [리처] [엔나잇나잇]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가람입니당
6년 전
독자2
처음 제목 폰트도 너무 예쁘고 브금이랑 자간이 넓은 것도 너무 좋아용 헤헤! 작가님 글에서 느껴지는 그 특유의 느낌이 참 좋답니당 차분하고 잔잔한 느낌이 있어요,,, 항상 글을 읽을 때면 기분이 좋아지곤 합니담:) 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려요 작가님!!!!
6년 전
어니언
가람님 안녕하세요 :) 항상 제일 먼저 뵙는 거 같아 신기하고 또 감사해요 ❤ 폰트를 바꿔버렸는데 마음에 드시나요? 히히. 차분하고 잔잔한 느낌이라... 아마 브금이 한몫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제 사랑 브래드머핀......(앓는다) 항상 댓글 쓰는 게 쉽진 않으실텐데 늘 감사드려요 가람님 ❤
6년 전
비회원14.7
암호닉신청은 그냥 하면 되는건가요?
처음이라서요 ㅠㅠ 작가님 글을 읽고 분위기가
넘나 취향저격이라 암호닉신청 처음 해봅니다
[쭈꾸미]로 신청합니다 ..?
(이렇게 하면 되나요...?)

6년 전
어니언
네! 암호닉 신청은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된답니다 :) 안녕하세요 쭈꾸미님! 분위기가 취향저격이라니.. 앞으로도 저격할 수 있게 노력하는 작가 되겠습니다. 탕탕.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쭈꾸미님 ❤
6년 전
비회원217.168
ㅜㅜㅠ 안녕하세요 작가님 해봄이에요ㅠㅜㅠ 둘이.. 권태기때문에 헤어진거였군요..ㅜ느느를 아니 근데 무슨 진짜 운명처럼 같은 카페에서 일할 수가 있는거죠..? 어떻게 딱...? 마치 형이 왜 거기서 나와 같은..? 아무튼 도영이랑 여주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지 너무 기대되요ㅜㅠㅜㅜ 오늘두 잘 봤습니당 작ㅈ가님 꿀잠주무세용!! ?❤❤
6년 전
어니언
해봄님 안녕하세요 :) 이유는 바로 권태기였습니다 짝짝 대단한 이유는 아니고 그냥 흔히들 겪는 그런 연애 이야기랄까요? 카페문... 운명... 이거슨... (feat. 마크) 마치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왜 거기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와피인가요? 갑자기 떠올라서 빵터졌네요 크크. 부족한 글인데 이렇게 잘 읽어주시고 댓글까지 해봄님 늘 감사드려요 ❤❤
6년 전
비회원65.92
작가님 할미예요! 역시 작가님..전 작가님의 이 차분하고 아련하고 잔잔한..마치 제가 비련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ㅠㅠㅠ감정이입 최고로 잘 됩니다..도영이가 곁에 있어도 외로웠던 여주 ㅜㅜㅜ 너는 내 옆에 있으면서 없었다...정말 차갑게 식어버린 도영이를 보니 제 마음까지 너무 아파요 ㅠㅠㅠ 이별고백에 무덤덤해하는 것도 너무 맴찢이야 엉엉 도영이 시점도 매우매우 궁금해지는군요..! 재현이도 어떤 사람일 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민형아..내 목소리도 들리지? ㅋㅋㅋㅋㅋ 작가님 오늘도 재미있게 잘 읽고가요♡
6년 전
어니언
할미님 안녕하세요 :) 차분하고 아련하고 잔잔한이라니... 히히. 감사해용! 도영이 시점은 아주 나중에... 먼 나중에... 즈음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크크. 재현이도 앞으로 많이 나올 예정이니까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주인공인데 많이 나오는 건 당연한 건가요... 허허.) 민형이가 한 번도 안 나와서 속상한.... 1인... 어머나. 할미님 늘 예쁜 말씀 감사드려요 진짜 ㅠㅠ 매번 감동 받고 있답니다 ❤
6년 전
비회원201.236
자까님!!! 체리시리 입니다!! 도영이와 여주가 헤어진 이유가 바로 권태기 때문이었군요....카페문 디테일하네요!ㅋㅋㅋㅋ앞으로 재현이와는 어떻게 될지도 궁금함니당!
6년 전
어니언
체리시리님 안녕하세요 :) 이유는 권태기였습니다 와아 크크 사실 별 거 없죠? 태일이가 운영하는 카페! 하니까 카페문이 딱 떠올라서 그만... ㅋㅋㅋㅋ 히히. 재현이와 이야기도 많이 나올테니 기다려주세요! 체리시리님 늘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3
도영아,,(꺼이꺼이),, 안녕하세요 노아에요,, 。゚(゚´ω`゚)゚。 도영이랑은 서로에게 소홀해서 결국은 헤어졌던 것이군요,,도영이 잘못이 70%인 것 같지만,,권태기란 거 참 무섭네요ㅠㅜ 그렇게 불타오르다가 한번에 팍 식어버리니까,, 도영이랑 권태기만 잘 극복 했어도 지금은 결혼을 전제로 연애를 하고 있겠죠?뭐,, 아님 말구요ƪ(˘⌣˘)ʃ 제가 볼 때는 둘이 얘기도 한번 해보지 않고 헤어진게 마음에 조오오금 걸리는데 딱히 상관 없어보이니까 그냥 이부분은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총총) 그러고보니 저 분명 작가님이 글 올린 시간보다 조금 늦게 잤는데 왜 못 본 건지,, 하하,, 아침이 되어서야 읽네요 빨리 읽고 싶었는데。゚(゚´ω`゚)゚。 그래도 괜찮아요 저는 색다르게 작가님에게 아침 인사를 할 거니까요♪(๑ᴖ◡ᴖ๑)♪ 사실 이건 작가님의 아침을 맞이해주기 위해 글을 늦게 읽은 저의 큰 그림이랍니다(뻔뻔) 하여튼 오늘도 글 잘 읽었고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늘 답글 달아주시느라 수고가 많으세요ㅠ_ㅠ 작가님 답글 읽으며 감동의 눈물을.,, 마음 속으로 늘 흘립니다,, 하하하,, 오늘도 즐겁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어니언
노아님 안녕하세요 :) 서로에게 소홀해져서 결국 헤어졌다. 이 말이 맞는 거 같아요. 딱. 딱. 결혼을 전제로 연애라니 상상만해도 행복한 걸요? 아침 인사.. 저도 이렇게 뒤늦게 컴퓨터를 켜서 노아님께 아침 인사를 건네보아요. 헤헤. 잘 일어나셨는지 간밤에 무슨 일은 없으셨는지요? (수줍) 항상 긴긴 댓글에 긴긴 표현력..에 감탄하고 감동 받고 사랑하고 좋아하고 또또 그렇답니다... ❤ 제 답글이 변변찮은데 좋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저도 같이 흘린답니다 ... 노아님도 즐겁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
6년 전
비회원49.157
우주 왔어요!
도영이랑 여주가 권태기를 극복하지 못 해서 헤어진거군요ㅠㅜㅠ 그래도 막 절절히 아픈 일은 아니라서 다행이다 싶어요... 작가님 언제나 기대하고 있고 감사히 읽고 있습니다!❤

6년 전
어니언
우주님 안녕하세요 :) 이유는 권태기였습니다 엉엉... 절제된 아픔이랄까요 ...? 히히. 언제나 기대하고 있고 감사히 읽고 있다는 이 말이 너무 콕콕 박혀서 안 잊혀질 거 같아요. 우주님 항상 늘 감사합니다. 저또한 댓글 하나하나 감사히 읽고 있습니다 ❤
6년 전
독자4
헉 대박 완전 재밌어요 연인 사이에서 권태기는 정말 맘찢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너무 기대되네요!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당 [론리갈맹] 신청합니다!
6년 전
어니언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권태기는 맘찢... 암호닉 신청! 론리갈맹님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6년 전
독자5
흐ㅓ어ㅓㄱ ㅠㅠㅠㅠ 권태기라니 ㅜㅜㅜ 도영이 바보야 ㅠㅠㅠ 근데 신의 장난인것처럼 같은 카페 알바라니 ............ 운명 .. ..? 무덤덤하게 헤어졌지만 아픈건 아픈겁니다ㅏ ㅜㅜ [복숭]으로 신청하고가용 !!!
6년 전
어니언
도영이 멍청아 도영이 이 바보야 ㅠㅠ 도영아 사랑해... ? 운명이랄까요 ... 운명. (feat. 마크) 아픈 건 아픈 겁니다. 이게 바로 팩트입니다. 굳굳. 암호닉 신청! 복숭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6년 전
독자6
몬가저번화에이어서 윤오살짝유정선배느낌이나네요ㅋㅋ근데그캐릭터가 너무 찰떡이라 읽으면서 와와하면서 봤어요 그리고 도영이는..크으..뭔가보통 전남친이 저러면 구질구질하고 싫은느낌인데 아도영이라그런걸까요뭔가 그냥 괜히 스윗하고 챙겨주는거같고 그냥괜히그러네요 읽다보면 작사님글에 저도모르게 살을더붙여서 막상상해요ㅋㅋㅋㅋㅋ암튼다음화로또달려갑니닷!!??‍♀️?‍♀️?‍♀️?☕
6년 전
어니언
그걸 노렸읍니다 크크. 유정 선배 = 재현 선배 ㅠㅠ ... 구질구질한 전남친이 원래 공식 같은 건데 그걸 깨버린 도영이... 사실 도영이라 뭐든 다 좋은 걸까요? 흑흑... 상상은 항상 좋은 거 같아요 ㅠㅠ 다음 화에서 봐요 독자님 감사합니다 ! ❤
6년 전
독자7
도영이랑 저렇게 헤어진거였군요.... 되게 궁금했었는데! 도영이한테도 사정이 있었겠죠ㅜㅜ? 도영이편도 기대돼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