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레람쥐 전체글ll조회 2365l 2




사랑하는 암호닉

소리꾼/뽐/블루밍/내옆에비엔나/초롱초롱/포로리/차질끈/레오정수리/나리/낫새우/빌딩



늦게 와서 죄송해요...

비축분도 만들고 묵혀뒀던 수위도 찌고 메이플도 하고(....)하다보니 늦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


대신 오늘부터 학연이 나와요!!!!

(아싸 나도 신난다)













04.










든거라곤 먼지뿐인 가방이 무겁다고 느껴질 만큼, 택운은 존나게 뛰었다. 우라질.... 흐릿하게나마 정상적으로 사고를 할 수 있게 되었을 무렵 그제서야 택운은 뜀박질을 멈추고 잠시 숨을 골랐다. 그러자 저도모르게 다리에 힘이 풀려 그대로 바닥에 주저앉아버렸다.


유치원 때부터 성폭행 예방교육의 단골멘트는 싫어요 안돼요 하지마세여!!!! 였다. 머리가 조금 굵어지고 나서는 그런 말로 절대 벗어날 수 없다는 걸 깨달았지. 대처는 잘했으나 실전은 처음인지라 택운은 너무 놀라 아직도 심장이 쿵쾅거렸다.


다 풀어진 교복셔츠와 마구 헝클어진 머리, 가파르게 몰아쉬는 숨. 이건 누가봐도 성폭행미수 피해자의 몰골이었으므로 택운은 주저앉은 채로 교복을 갖춰입기 시작했다. 그런데 여기가 어디쯤이더라.





"....정택운?"





시발 좆됐다.


이곳은 교무실 앞 복도였다. 얼마나 놀랐으면 계단을 그렇게 많이 뛰어내려와놓고 여기가 교무실인 줄도 몰랐을까. 그런데 저 목소리는 누구지, 택운이 뒤를 돌아보자 막 교무실에서 나온듯한 남학생 하나가 택운에게 뛰어오고 있었다. 나는 너를 모르는데, 너 대체 누구니. 이 상황에서 그 대사는 별로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았다.





"뭐야, 너 왜 그러고 있어? 괜찮아?"

"누구...."

"...지금 그건 별로 안 중요하니까, 일단 일어나자."





남학생이 택운의 양 팔 사이에 손을 넣어 택운을 일으켰다. 나 다친 거 아닌데...라고 볼멘소리로 말하려던 택운은 곧 짧은 순간 입을 다물고 있었던 자신을 칭찬했다. 왜냐하면 발목이 밖으로 꺾일만큼 미친듯이 뛰어왔던 터라 지도 모르는 사이 다리를 삐었기 때문이다. 휘청거리는 택운을 남학생이 놀라운 순발력으로 잡아 부축했다. 근데 나 얘 진짜 처음보는데.





"존나게도 삐었네....보건실 가자, 업혀."

"괜찮아."

"내가 안 괜찮아."





자신보다야 약간 작았지만 남학생은 키가 꽤 컸다. 이제보니 서글서글한 눈도 제법 또랑하니 잘생겼고, 보기좋게 그을린 피부는 섹쉬한 구릿빛이었다. 택운이 아무리 호모...는 아니고 바이라지만 다시는 남자 안 만날 거라고 한상혁한테 말해뒀는데. 첫눈에 이렇게 호감을 느낀 상대는 여자남자 통틀어 얘가 처음이었다. 하긴, 상황이 상황인지라. 이건 반칙이다.


남학생이 택운을 들처업고 보건실 문을 열었을 때, 선생은 없었다. 하긴 아무도 없는데 여길 지키고 있을 이유는 없지. 남학생은 구석에 있는 침대에 택운을 앉히고 다리를 뻗게 했다.





"파스 뿌릴게."

"냄새 싫은데...."

"어쩔 수 없어, 이게 제일 직빵이라."





벌겋게 부어오른 발목에 파스를 꼼꼼히 뿌리고, 압박붕대로 단단히 테이핑하는 솜씨가 영 한두번 해본 실력은 아닌듯해 물어보니 그냥 지가 자주 다쳐서 셀프로 하다보니 늘었단다. 나도 자주 다치는데 왜 난 저런 거 모르지. 택운은 그냥 눈만 도록도록 굴려댔다.





"근데....너 진짜 나 아냐?"

"와 존나 너무한다, 정택운."

"왓?"

"우리 이제 같은반이잖아. 난 임시반장이고."

"...헐...."





그랬다. 옆자리의 이재환이 꼴보기싫어 하루종일 고개 처박고 잤더니 재환과 상혁 외에 다른 애들 얼굴도 한번 훑어보지 않은 탓이었다. 당연히 임시반장이 누군지도 몰랐다. 택운이 순간 미안하고 쪽팔려서 고개를 푹 숙였더니 낮게 웃는 소리가 귀에 들려왔다.





"3학년인데 나 한번도 본 적 없어? 난 너 오다가다 몇번 봤는데."

"...사람 얼굴...기억 잘 못해서....."





진짜다. 한상혁은 정택운보고 너 안면인식장애 있는 거 아니냐고 진지하게 병원 좀 가보라는 말까지 했었다.





"당연히 내 이름도 모르지?"

"...어."

"차학연이야, 내 이름."





차학연. 학연이 말을 마치고 택운을 향해 씨익 웃어보였다. 존나 잘생겼다....이 학교가 언제부터 이렇게 꽃밭이었지. 택운이 그저 멍하니 정신을 놓고 학연의 얼굴을 감상했다. 학연이 다 감아진 붕대에 테이프를 두 개 붙여놓고 불편하지 않냐며 택운에게 물었다. 확실히 아까보다 조금 편해진 느낌이 들어 택운이 괜찮아, 고마워. 짧게 대답했다.





"근데 있잖아...."

"어?"

"아까 왜...그러고 있었어?"





혹시.....학연이 말끝을 흐리자 당황한 택운의 머리가 멍해졌다. 자신을 들어올려 눕히던 이재환, 웃는 낯으로 옷을 벗기던 이재환, 무지막지한 힘과 함께 드러난 팔뚝.





"....정택운....?"





순간 존나 쪽팔리다는 생각은 들었으나, 한방울 흘러내린 눈물은 겉잡을 수 없이 번져만 갔다. 예고도 없이 갑자기 울어제끼는 택운을 본 학연이 당황하며 택운을 끌어안았다. 미, 미안해 내가 괜히 물어본거야? 응? 울지마....괜찮아 괜찮아. 순간 안긴 품이 너무 아늑하고 안심이 되서, 택운은 그 후로도 조금 더 울었다. 이유도 없이 울음을 터뜨리는 택운이 짜증날 법도 한데 학연은 택운의 곁을 묵묵히 끝까지 지켜주었다.







+







「택운아, 여기여기!!」





아마 한상혁이 짝 진행을 맡아 애정촌에 눌러앉는 게 맞을 거라고, 택운은 그때도 지금도 쭉 생각한다.


검은색 스냅백을 눌러쓰고 회색 나이키 후드집업까지 머리에 뒤집어쓴 택운이 고개를 푹 숙이고 양 손을 주머니에 넣은 채 호프집에 들어섰다. 상혁은 웬 범죄자 한마리가 나왔냐며 비난했지만 개의치 않고 다리를 쩍 벌린 자세로 의자에 앉자마자 익숙하게 맥주잔을 집어든 택운의 눈에 그제서야 낯선 이가 들어왔다. 생각해보니 얼굴만 보면 중딩인 상혁이 술집을 혼자 뚫을 수 있을 리가 없었다. 이국적인 얼굴에 튀어나올 듯 큰 코. 음, 어디서 봤는데.





「......얜 누구.」





역시 안면인식장애.





「어제 봤잖아, 편의점에서.」

「편의점....아, 걔. 안녕. 근데 얜 왜?」





지나치게 시크한 자세로 맥주 500cc를 숨도 안 쉬고 벌컥벌컥 들이켜는데, 재환은 그 모습을 놓칠세라 택운의 얼굴을 뚫을 기세로 무섭게 쳐다보았다. 옆에 있던 상혁이 무안할 정도로 보는데 정작 당사자인 택운은 신경도 안 쓰고 앞에 놓인 새우튀김 하나를 집어 입에 넣는다. 잘되게 해준다고 불러내긴 했는데 이대로 진행하기엔 이재환이 너무 불쌍하다.


웬만하면 당황하는 법이 없는 상혁도 불알친구의 무신경함에 치를 떨었다. 나가죽어라 븅신아, 정택운 너는 평생 연애하긴 글러먹었어. 그냥 하던대로 솔로부대 대대장이나 계속 해.





「잘생겼네, 이름 뭐냐?」





의외로 택운이 먼저 이름을 물어보는 것에 놀란 상혁이 어버버하는 사이 재환이 빠르게 치고나왔다. 빅스고 2학년 이재환이라고 해. 야 이새끼야 그건 초등학교 2학년 버전이잖아.





「학원에 친구 없냐? 왜 하필 한상혁이랑 다녀?」

「미친....경우없는 새끼.」

「친구한테 그런 식으로 말하면 어떡해 상혁아, 괜찮니 택운아? 신경쓰지 마.」





재환의 망언에 상혁의 입이 떡 벌어졌다. 미친놈, 이재환한테 너는 코도 크고 머리도 큰데 좆은 왜그리 좆만하냐고 막말을 들은 게 바로 엊그제였던가......


상혁과 재환이 서로를 신나게 노려보든 말든 택운은 맥주를 음료수 마시듯 시원하게 원샷 때렸다. 아, 이맛이야. 재환이 이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상혁에게 갖다바친 상납금이 얼만지 택운이 알 턱이 없었다. 피같은 전화번호부를 털어 제 어장에 팔딱팔딱 살아숨쉬고 있던 금붕어들을 랜첨해 넘긴 것도 한 여덟 마리는 될거다.





「야, 한잔 따라봐! 씨발, 여자 없으니까 이재환 너라도 술시중 들어.」

「호호호 정사장님 요즘 왜이리 뜸하셨어요, 보고싶어서 뒤지는 줄 알았잖아.」





급하게 마신다 싶더니 벌써 취해버린 택운의 횡포도 적당히 개드립으로 받아주며 술을 따르는 재환은 상혁이 보기에 이미 헬 게이트로 들어선 것 같았다. 인연이 있다면 굳이 내가 개입하지 않아도 알아서 지지고볶고 박고싸고 다 하겠지 뭐.....상혁은 슬슬 올라오는 술기운에 머리를 한번 짚고 일어섰다. 술에 꼴아버린 택운의 멍한 시선이 상혁의 동선을 따라 아래에서 위로 올라갔다.





「우이효기....어디가아?」





술만 먹으면 혀가 두동강나는 우리 정택운 어린이.





「집 간다, 왜.」

「지입....나도 갈래, 나도나도.」

「넌 우리집 가야지, 택운아.」





왜 얘기가 그렇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재환은 매우 자연스럽게 택운의 어깨에 손을 올리며 그랬다. 상혁은 아무리 개같은 친구지만 지금 이재환이 데려가게 하면 굉장히 위험한 상황이 벌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억지로 택운을 떼어냈다. 테이블 위에 올려져있던 재환의 지갑으로 계산을 한 상혁은 완전히 맛탱이가 간 택운을 부축하며 재환에게 이렇게 속삭였더랬다.





「.....애 의식은 있을 때 해, 변태새끼야.」





쉽게 말하자면 정택운은 한상혁한테 졸라게 고마워해야 한다고 할까. 어차피 동정을 따인 건 동일인물이지만 최소한의 로맨스와 순정은 지켰다. 그러니까, 중요한 건 한상혁의 말을 고분고분 잘 들은 이재환이 첫만남에 아다 딸 만큼 쓰레기는 아니라는 거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레오정수리) 왜 이렇게 늦게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학연이가 임시반장이었다니ㅠㅠㅠㅠㅠ
10년 전
레람쥐
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사실 학연이 빨리 등장시키고 싶어서 수정을 ㅈ.....쿨럭
10년 전
독자2
블루밍이예요! 게이스쿨 기다렸쟈나요ㅠㅠㅠㅠ 우이자까님은 더더 기다려쨔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이요니가 드디어 나왔네요! 우이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보같은 정택운은 왜 학연이를 인제야 알게된 거죠?ㅠㅠㅠㅠㅠㅠ 아이구야 이재환 한상혁 정택운 노네 양애취뉘? 호프집을 아주그냥... 난리가 났구만... 짱짱 재밌어요!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하트)
10년 전
레람쥐
ㅋㅋㅋㅋㅋㅋㅋㅋ블루밍님!!ㅋㅋㅋㅋㅋㅋㅋ저도 기다리셨다니ㅠㅜㅠㅠㅠㅜㅠㅜㅜㅠㅠㅜ정택운 애가 좀 마이웨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다른애들은 안그래요 이재환만 야애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부터 제깍제깍 오겠다는 약속은 못....하겠지마뉴ㅠㅠㅠㅠㅠㅠ노력할게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3
게이스쿨이다!!!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학연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모오모 얘네봐라!!!얘네 술집갔데요!!!여기서는 고등학생인데!!!!!!
10년 전
레람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픽에 현실성따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욧!!!
10년 전
독자4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연이 겁내 훈남으로 나오네요 후눈하다 ^-^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0년 전
레람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겨니ㅠㅠㅠㅠ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레람쥐
ㅋㅋㅋㅋㅋㅋㅋ초롱초롱님ㅋㅋㅋㅋㅋㅋㅋ학연잌ㅋㅋㅋㅋㅋㅋ아진짜 이재환 계속 쓰다보니까 엄청 후눈한 훈남이 쓰고싶어졌어요 사실 차학연 캐릭터 제 사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쓰고보니 엔줌마랑 전혀안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
어이쿠!너무 오랜만인거 아니에요? 기다렸어요!ㅋㅋㅋㅋ근데 기다린 보람이 있네욬ㅋㅋㅋㅋㅋ그만큼재미있음ㅋㅋㅋㅋ술집ㅋㅋㅋㅋㅋㅋㅋㅋ이재환 말 참 잘들었네욬ㅋㅋㅋㅋ아그보다 차학연 설레미ㅠㅠㅠ
10년 전
레람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학연 캐릭터 제 사심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정남ㅋㅋㅋㅋㅋㅋㅋ기다려주셔서 감사해여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
어이쿠 백만년천만년도 더 기다릴수 있서옄ㅋㅋㅋ언제든 글 들고 달려오시면 안기며반길게욬ㅋㅋㅋ
10년 전
독자8
오모오모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이네요 작가님ㅠㅠㅠㅠ 이제 학연이도 등장하고~ 앞으로 더 기대되는데요?? ㅠㅠㅠㅠㅠ ㅠㅠㅠ 다음 편 기다릴게요 ㅠㅠㅠ
10년 전
레람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차질끈 이에요ㅠㅠㅠㅠㅠㅠ오또카지 ㅠㅠㅠ 작가님 나오셨어ㅠㅠㅠㅠ나오또카지ㅠㅠㅠ너무 보고시ㅠ었어요 ㅠㅠㅠㅠ
10년 전
레람쥐
차질끈니뮤ㅠㅠㅠㅠㅠ나도 보고싶었어요 늦어서죄송해여ㅠㅠ
10년 전
독자10
허류ㅠㅠㅠㅠ게이스쿠류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와 이제 학연이도 등장했네요ㅠㅠㅠㅠㅠ다음이야기가 궁금해여ㅠㅠㅠㅠ
10년 전
레람쥐
게이스쿨 너무 오랜만이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포로리에요!!!!! 음청 기다렸어옄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케 읽으니까 기다린게 하나도 아깝지가 않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더더 기대됩니다!힝헷
10년 전
레람쥐
포로리님!!!많이 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헐 학연이와의 관계도 너무너무 기대되요ㅠㅠㅠ 진짜 오랜만이시네요ㅠㅠㅠ!! 완전 기다렸어요ㅠㅠㅠ 저 암호닉 지금 되나요? 혹시 된다면 블리 부탁드려요♡
10년 전
레람쥐
암호닉 블리님 신청받앗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3
빌딩이예요 오랜만에들어오니까이렇게 게이스쿨이 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연이랑관계도기대되네여 차학연 이 다정남 너어~?ㅋㅋㅋㅋㅋㅋㅋ재환이랑택운이랑상혁이랑호프집도 너무재밌게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재환 언제또우이효기 거기..를보고 그런말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다음편도기대할게요!!다음엔불맠이나오길개대하며...♥
10년 전
레람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빌딩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맠.....안나올 가능성이 높아요ㅋㅋㅋㅋㅋㅋㅋ언젠간 나오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학연 제 이상형으로 썼어요 사심 잔뜩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왠지 어색햌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14
나리에여! 으왕 작가님 왕 오랜만입니다ㅜㅠ 인티에 아예 접속하지 못했었는데 오늘 이렇게 오게되서요ㅜㅜㅜㅜㅜㅜ 잊으셨을진 모르겠지만 반갑습니다우ㅜㅜㅜㅜㅜㅜ 상황이 여의치않아서 앞으로 이렇게 아주아주 뜸하게나 올 수 있을것같아요! 항상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저도 아쉽지만 어쩌수 없으니까요ㅜㅜㅜㅜㅜㅜ 다음에 또 찾아뵈는날은 간만에 정주행하는 날이 될 것 같네요ㅜㅜㅜㅜㅜ 다음에 또 올게여! 건필하구계세여ㅠㅠㅠㅠ♥♥♥
10년 전
레람쥐
제가 나리님을 왜 잊어요!!!ㅠㅠㅠㅠㅠㅠㅠ근 한달만에 온 절 반겨주시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에 들르실때 꼭 와쥬세요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오 드디어 학연이가 나왓네요 학연이랑 재환이 신경전 재밋겠어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오모오모 양아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의 맥주잔이 되고 싶다 택운아!!
10년 전
독자17
ㅜㅜㅜㅜ드디어 하여니가 나왔군여 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8
우이효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빅스 [빅스] 얼떨결에 아이돌 이상형 된 썰 333165 단톡방 01.24 16:57
빅스 [VIXX/켄택/엔택] 두근두근 게이스쿨 0431 레람쥐 01.24 11:35
빅스 [빅스] 얼떨결에 아이돌 이상형 된 썰 222176 단톡방 01.24 11:04
빅스 [VIXX] 음악, 그리고 퍼즐조각 04 (부제: 설렘)8 퍼즐조각 01.24 03:39
빅스 [VIXX/엔택] 시간을 달리는 소년 0017 돌쇠 01.24 03:09
빅스 [VIXX] 빅스학생회00(부제:입학식)5 학생회 01.24 02:03
빅스 [VIXX] 드링킹요구르트 019 삼설 01.24 01:39
빅스 [VIXX/켄홍켄엔] 짝사랑수 후회공 35 미안해애들아 01.24 00:52
빅스 [VIXX/혁엔] 룸메이트 구함2328 your mate 01.23 23:53
빅스 [VIXX/이홍빈] 미술학원 선생님 이홍빈2515 이름모를새 01.23 23:38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3 01.23 23:00
빅스 [VIXX] 뱀파이어 113 뱀fire 01.23 22:37
빅스 [VIXX/한상혁] 마술사033 Happy birthday 01.23 22:09
빅스 [VIXX] 무채색과 유채색 011 돌갱이 01.23 20:43
빅스 [빅스] 개개인과 빚쟁이의 카톡방 A132 단톡방 01.23 20:34
빅스 [vixx/햇콩] 아가야 1136 실론 01.23 20:22
빅스 [VIXX] 음악, 그리고 퍼즐조각 03 (부제: 마약)9 퍼즐조각 01.23 18:46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KEN:D 01.23 16:51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단풍나무 01.23 16:32
빅스 [VIXX/이재환/데니스] 쌍둥이 쟈니와 데니스 글ver. (보디가드)13 정거 01.23 16:01
빅스 [VIXX] 1666 PROJECT '플라밍고'25 Via Latea 01.23 15:52
빅스 [VIXX] 1666 PROJECT '실핀'6 Via Latea 01.23 15:51
빅스 [VIXX] 1666 PROJECT '별님'6 Via Latea 01.23 15:23
빅스 [VIXX] 1666 PROJECT '매니저정택운'4 Via Latea 01.23 15:11
빅스 [VIXX] 빅독방 공동연재 프로젝트 : 1666 PROJECT 라인업 공개7 Via Latea 01.23 14:45
빅스 [빅스/이재환] 우리엄마 모임 친구 아들 진짜잘생김 888 14 다우니 01.23 07:01
빅스 [VIXX/택엔] 소아과 의사랑 어린이집 교사랑 0317 라이밍 01.23 01:44
전체 인기글 l 안내
6/8 2:00 ~ 6/8 2: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