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유교과_황 전체글ll조회 3090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백예린 - bye bye my blue ↑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여 덟 번 째



- 다니엘의 시선 -





 선배의 말을 들으니, 더욱 혼란이 왔다. 그니깐, 황민현 그 선배는 여주 누나가 왜 헤어지고 나서 좋아진지는 모르겠지만, 여주 누나(뿐만 아니라 주변 지인들 포함)에게 더이상 자기 성격으로 인해 상처를 주지않고, 사이좋게 지내고 싶어서 성격을 바꿨다는 얘기인가? 얼굴이 일그러졌다. 내가 잘못들은 건가 싶었다. 그래서, 다시 되물었다.


 

 "왜 헤어지고 나서 누나가 좋아진 건데요?"

 "나도... 아직까지도 잘 모르겠어. 근데, 사람이란게 있잖아 있으면 별로 신경을 안 쓰는데, 없으면 허전함 많이 느끼는 거. 그런 거 같아. 있을 땐 중요한 걸 몰랐던거지."

 "......"


 

 선배는 어느새 반 쯔음 비운 술병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다. 선배가 술을 잘 못하는 건 맞는 말인가보다. 도수가 낮은 술임에도 불구하고, 얼굴이 붉게 달아오르고, 눈이 풀려있는 거 같았다. 대체... 나보고 어쩌라고 이 말을 해주는 건지. 나한테 다시 여주 누나와 이어달라고 부탁하는 것도 아니고. 다시 여주 누나가 상처받는 모습은 보고 싶지 않았다. 머리가 복잡해졌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여덟번째 | 인스티즈

 "나 걔 좋아하면, 사랑하면 안 되는 걸까?"

 "......"



 대체 왜 그런 표정으로, 그런 목소리로 내게 되묻는지 이해가 안 되는 사람이다. 황민현 선배는 곧 울 것만 같은 표정을 지었다. 어지간히 좋아하나보다. 그런 황민현 선배를 보고 있자하니, 자꾸만 이여주 누나가 그 선배와 같이 있었을 때가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는다. 정말 그 누구보다 행복한 표정이었다. 전에 내게 누나가 한 말이 떠올랐다. 누나 역시 황민현 선배를 좋아하는 거 같다는 말이 갑자기 떠올랐다. 어쩔 수 없나보다, 나는 항상 누군가에 의해서 포기를 해야하는 상황을 맞이한다. 예전에도 그랬고, 이번도 그렇고. 하지만, 내 선택으로 인해서 그 사람이 행복하다면, 난 괜찮았다. 그게 옳은 선택인거지.


 

 "초코우유."



 내가 툭, 말을 내뱉자 황민현 선배는 고개를 갸웃거렸다. 아, 아직 모르는 구나. 나는 애써 머리를 긁적이며 다시 말했다.


 

 "누나 초코우유 좋아해요."
 "...응."



 그 선배는 더 말해보라는 듯 고개를 끄덕였다. 내가 말해야할 이유는 딱히 없었다. 근데, 말해야 될 것만 같았다. 그래서, 술술 말을 뱉었다.



 "아... 씨. 그리고, 누나 겁도 많이 타고요. 그러면서 무서운 거 보러가고 싶어해요."

 "......"

 "눈물도 많고요. 여주 누나가 저번에 선배 얘기할 때 울 거 같은 표정을 짓더라고요."



 내 말에 역시나 선배는 표정이 안 좋아졌다. 당연한 반응이겠지. 자기 때문에 울 뻔했다는데... 이런 감정이 들면 안 되겠지만, 이여주 누나가 상처받은 것만큼 똑같이 상처를 받았음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못 된 거 아는데, 그런 생각 밖에 안 들었다. 이렇게 된 김에, 그냥 말해버려야겠지. 한숨이 푹푹 나왔다. 머리를 쓸어넘기고선 결국 황민현 그 선배에게 말해버렸다. 나는, 또 포기를 해버렸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여덟번째 | 인스티즈

 "저 이여주 누나 좋아했어요. 근데, 근데 누나는 선배님이랑 있을 때 제일 행복해 보이는 거 같아요."



 선배는 놀라서 그런건지, 당황해서 그런건지 몰라서 눈을 빠르게 깜빡였다. 마음 한 구석이 찌릿 저려오고 아려오는 게 너무 아팠지만, 내성이라도 생긴 듯 무덤덤한 척이 가능해졌다. 하지만 여전히 씁쓸하고 허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나보다.


 

 "이제는 포기하려고요."

 "......"
 "누나는 황민현 선배를 더 좋아하는 거 같아요."
 "......어?"



 많이 겪어본 거라 눈물이 나오진 않았다. 그저 마음이 쓰라렸다는 것 뿐이었다. 한숨을 쉬고선 자리에서 일어섰다. 나는 분명 옳은 선택지를 고른 거겠지.



 "누나랑 잘 되게 도와드릴게요. 누나가 행복한 게 저도 좋으니깐요."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여 덟 번 째






 다니엘과 여주는 처음 저희가 만났을 때 갔던 포차에 갔다. 여전히 사람들도 포차 안은 바글바글 거렸고, 따뜻했다. 여주와 다니엘은 늘상 그랬듯 자리에 앉고선 안주 몇 개와 술을 시켰다. 술이 나오고, 여주는 술 뚜껑을 열고 술잔에 따뤄서 다니엘에게 건넸다. 다니엘은 받고선 여주 술 잔에 따라주고선 건배를 했다. 둘은 동시에 술을 입에 털었고, 여주는 본론부터 말했다.



 "둘이 만나서 무슨 대화를 했는데?"



 다니엘은 한숨을 쉬다가 여주에게 있었던 말을 전부 말하지는 않았다. 그냥, 선배가 개인적으로 할 말이 있어서 만났다고만 말했을 뿐이었다. 다니엘의 말에 여주 아직까지 의심이 가지만, 그렇다고 하는데... 어쩔 수 있나. 둘 다 아무 말 없이 술만 마셨다. 요즈음 따라 술 마시는 일이 늘어났다. 끊어야하는데. 별 시덥지않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다니엘이 낮게 말해왔다.



 "솔직히 저도 누나 안 좋아했거든요, 근데 묘하게 선배랑 같이 있음 있을 수록 좋아지더라?"

 "어?"



 여주는 그저 다니엘이 취해서 헛소리를 하나 생각했다. 취중진담이라는 말도 있지만, 취해서 아무런 말이라도 뱉는 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여주의 생각과는 달리 다니엘은 사뭇 진지한 말투로 말했다.



 "저 선배가 너무 좋아요."

 "나도 너 좋아, 다니엘."
 "저는 선배가 생각하는 그런 게 아니라, 이성적으로 좋아한다고요. 근데 선배는 아니잖아요."
 


 다니엘의 말에 여주는 당황했다. 뜬금없이 고백이라니... 어찌할 바를 모르겠다. 다니엘은 곧 울 것만 같았지만, 애써 웃는 듯해 보였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여덟번째 | 인스티즈

 "누나가 좋았는데, 누나는 황민현 선배랑 같이 있는 게 제일 행복해보여서, 그냥 포기하려고요."

 "어?"
 "누나가 행복한 모습이 제일 예쁘더라구요, 제 눈엔. 그리고, 누나가 행복한 게 제 행복이기도 하구요. 누나가 말했잖아요, 아직까지 좋아한다고요."
 "아니아니, 잠만. 걔, 걔는 날 좋아하는지 몰라."



 손을 휘저으며 여주가 말하자 다니엘은 푸스스 웃으며 고개를 저으며 홀로 술잔에 술을 따르고선 마셨다. '좋아한다고 쳐도, 자기가 좋아해도 되는지 고민할 걸?' 여주가 말하자 다니엘은 고개를 끄덕였다. 하긴, 엄청 고민하는게 그때 눈에 보였다. 좋아하면 안 되는 걸까라니... 다니엘은 누나 말이 맞다며 말했다. 그러자, 뜻밖의 대답이었는지 눈이 커졌다. 너무 놀란 나머지 벌떡 일어서서, 목소리를 높혀선 되물었다. 술기운이 다 날라가는 듯했다.


 

 "고, 고민한다고?"
 "네, 엄청요."
 "...네가 어떻게 알아?"

 "저 사실은 개인적으로 만났다는 게 이거였어요. 그때 선배가 말하더라고요, 누날 좋아해도 될까라고요."
 "......"



 여주는 천천히 다시 자리에 앉고선 머리를 부여잡았다. 대체, 왜이렇게 사람이 착한건지 모르겠다. 다니엘은 착해도 너무 착했다. 



 "그걸 왜..."

 "저 그때 약속했어요."

 "......"

 "누나랑 그 선배랑 이어주는 거요. 확실하게 도와주겠다고."



 아무렇지도 않게 웃으면서 얘기한다. 그런 다니엘의 모습이 여주의 마음을 파고 든다. 당사자가 아님에도 너무나도 아프고, 슬픈데 어찌 당사자 본인이 아무렇지 않을 수 있는 것일까. 결국 여주는 눈물이 나왔다. 펑펑 흘렀다. 그런 여주의 모습에 다니엘은 휴지를 꺼내어 닦아주었다. 끝까지 다니엘은 한없이 다정했다. 다정하고, 또 다정했다. 그게 또 여주의 마음을 후벼팠다.



 "왜 또 울고 그래요, 마음 아프게."

 "넌 왜, 왜그렇게 착한거야?"

 "글쎄요, 착한 거라... 그냥, 누나가 행복했음 좋겠어요."


 

 다니엘은 여주에게 손을 뻗어 쓰다듬으려다가, 다시 내려놓았다. 여주는 계속해서 울고, 또 울었다. 다니엘은 제게 너무 과분한 사람이다. 여주는 다니엘이 저보다 더 좋은 인연과 만나서 더 행복하게 살아갈 거라고 믿었다. 아니, 살아갈 것이라고 확신했다. 



 "너는, 마음 안 아파? 좋아하는 사람을 이렇게 쉽게 포기할 수 있어...?"

 "...늘상 그랬던 거예요. 괜찮아요."



 아무렇지도 않게 말했다. 다니엘의 말대로 다니엘은 늘상 좋아하는 사람을 포기해야 했었다. 초등학교 때 좋아하던 여자 아이도, 중학교 때 좋아하던 선배도 다 포기를 했어야했다. 그래서 그런가, 이젠 아무렇지도 않다. 포기하면 할 수록 단단해지는 느낌이었다. 포기하고선 애써 자기자신에게 위로하였다. 더욱 더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한 과정이라고, 애써 다독였다. 그것이 위로의 끝이었다.



 다니엘의 말에 여주는 벌컥, 화가 나 눈가를 소매로 벅벅 문지르고선 언성을 높혀 말했다.



 "늘상 그랬던 거라도. 끝까지 밀고 나가야지. 사람은 너무 착해도 안 된다고."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여덟번째 | 인스티즈

 "걱정해주시는 거예요? 근데, 여주 누나는 제게 너무 과분해요. 이름만 불러도, 쳐다만 봐도 벅찬 사람이에요."

 "너도 나한테는 과분해, 다니엘."

 "말이라도 고마워요, 누나."



 다니엘은 허허, 웃었다. 여주의 머릿속에 '다니엘' 하면 떠오르는 건 해맑게 눈을 접어가며 강아지처럼 웃는 다니엘의 모습이었다. 다니엘이 슬퍼하지 않았음 좋겠다. 저말고도, 좋은 사람 만나서 늘 그랬듯 웃어줬으면 좋겠다. 다니엘은 웃으며 술을 두어잔 더 마시더니 무언가 생각난 듯 탄식을 터트렸다.



 "아, 맞다."

 "어?"

 "그 선배 오늘 자체휴강 냈다는데요. 얼른 가봐요."



 다니엘은 일어서더니, 여주를 일으켜 세웠다. 그리고선 어깨를 살살 잡고선 포차 밖으로 보내고선 눈물 자국을 손가락으로 문질러줬다. 문지르면서 다니엘은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예쁜 모습만 보이고 싶잖아요.'라며 중얼거렸다. 그런 다니엘의 태도에 눈물을 참으려고 해도, 계속해서 눈물이 나왔다. 다니엘은 제 손가락 위로 눈물이 흐르자, 다시 푸스스 웃으며 또 왜 우냐며 울지말라고 했다.


 

 "저는 조금 더 마시다가, 갈게요. 계산은 나중에 밥 한 번 사주시는 걸로 퉁쳐요."

 "...다니엘."
 "그렇게 부르시면, 저 포기 못 해요. 그냥 가요, 여주 누나. 저는 먼저 들어가볼게요, 내일 봐요, 우리."



 다니엘은 꾸벅, 인사를 하더니 다시 포차 안으로 들어갔다. 여주는 입술을 꽉 깨물며 눈물을 참았다. 멍하니 다니엘이 들어간 포차 안을 바라보았다. 끝까지 다정했다.


 

 여주는 정신을 차리고선 덜덜 떨리는 손으로 주머니에서 휴대전화를 꺼내었다. 그리곤, 민현에게 전화를 걸었다. 신호음이 가는 동안, 초조해진 여주는 손톱을 뜯었다. 몇 번 신호음이 들리다가, 자고 일어난건지 꽤 잠긴 목소리가 들렸다. 여주는 주먹을 꼬옥 쥐고선 말했다.



 "어... 여주야."
 "...민현아 시간 있음 만나자, 할 말 있어."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여 덟 번 째






 홀로 다시 포차 안으로 들어온 다니엘은 자리에 앉고선 한숨을 푹 쉬었다. 내가 잘한거라고 생각을 해도, 절 바라보며 우는 여주의 모습이 잊혀지지 않았다. 왜이렇게 착하냐고 되묻는 여주의 말이 귓가에 맴돌았다. 착한건가... 다니엘은 술잔을 천천히 돌리며 생각했다. 이게 착한건지 잘 모르겠다. 그냥,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행복한 거면, 나도 행복하니깐 그런 거인데, 이게 착한 거라니. 전혀 생각치도 못했다.


 

 다니엘은 술을 홀로 마시다, 휴대전화로 재환에게 전화를 걸었다. 바로 받는 걸보니 이제 독서실에서 공부를 하고 나오는 길인가보다.


 

 "재환아, 여기 학교 근처 사거리 포차 알지? 여기로 와줘라."

 "또 술 마셔?"

 "그런게 있어서 그래."


 알겠다는 재환의 대답이 있고, 얼마 안 가 포차 안으로 재환이 들어왔다. 가방을 내려놓으며 앉던 재환이 뭘 했길래 혼자서 술을 마시냐고 물었다. 그러자 다니엘은 살포시 웃으며 고개를 저었다. 그런 다니엘의 모습에 재환은 고개를 갸웃거렸다. 다니엘이 재환 앞에 있는 빈 술잔에 술을 따라주며 말을 했다.



 "나 말했다?"

 "뭘? 아, 서, 설마 그거? 진짜? 그래서 여주 누나가 뭐래?"
 "아니, 그냥 포기한다고 했어."

 "뭐? 미쳤냐?"



 재환이 언성을 높히다가 주변 눈치를 힐긋힐긋 보며 낮게 말했다.



 "무슨 포기야, 계속해서 밀고 들어가야,"

 "내가 못하겠어서 그래."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여덟번째 | 인스티즈

 "아니, 그렇다고 포기가 말이 되냐고."
 "나는 내 행복보다 이여주 누나 행복이 우선이야."

 "바보야?"



 재환은 단호하게 말했다. 재환이 생각하기에 너무 이건 멍청한 짓이었다. 좋아하는 거 같다고 제게 말했을 때가 엊그제같은데 이렇게 포기를 한다고? 재환의 입장에선 도저히 이해를 하려고 해도 이해가 안 됐다. 지나가다 사람 붙잡고 물어봐도, 이해 안 된다고 할 것이었다.



 "너 그거 착한 게 아니라 멍청한 짓이야."

 "나보고 어떻게 하라고......"

 "몰라, 네가 이미 저질러 버린거."



 재환은 한숨을 쉬며 고개를 젓다가 제 앞에 놓인 술잔의 술을 마셨다. 자기가 그렇게 하겠다는데 솔직히 말하면 말릴 수는 없었다. 그건, 자신이 무엇을 선택했느냐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모든 책임은 자기자신에게 있는 것이었다. 다니엘도 생각이 있어서 그런 거겠지,라고 단순하게 생각하기로 했다. 재환은 안주를 먹다가 불현듯 떠올라서 다니엘에게 물었다.



 "그러면, 마음 접은 거야?"

 "접어야지."

 "...하아, 너 그렇게 너무 착하게, 아니 멍청하게 살아도 문제다, 알고 있지?"


 다니엘은 재환의 말을 듣자마자 여주의 말이 떠올랐다. 둘 다 비슷한 말을 제게 하였다. 모두 다 저를 걱정해주는 거라고 생각하니 괜히 웃음이 피식피식 나왔다.



 "김재환, 나 걱정해주는 거야?"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여덟번째 | 인스티즈

 "어. 너무 착하다 못 해 멍청해서 이 험한 세상 어떻게 살아갈까 걱정 된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유아교육과 황민현에게 사랑받는 법, 여덟번째 | 인스티즈

 "오랜만에 너한테 잔소리 들으니깐 기분 묘하다. 옛날 생각도 나고."
 "우리 건배나 할까?"

 "그래, 그거 좋겠다."



 재환의 잔과 다니엘의 잔이 맞닿았다. 유리끼리 부딪혀 쨍, 하고 나는 소리가 귓가에 울려퍼졌고, 재환은 마시기 전에 장난스럽게 웃으며 말했다. 재환의 말을 듣고선 다니엘은 푸핫 웃음을 터트렸다.



 "우리 다니엘의 새로운 사랑을 위하여!"







******


이번 편은 스토리 진행상 분량이 지난편들보단 작아요!

유교과 황도 거의 끝나갑니다... (다음 편이 막편인데 번외 편 2개 보낼 생각입니다!

사실 두서없이 쓴 게 유교과 황민현이라서 전개가 휙휙 바뀌는 모습 볼 수 있을 거예요 하하...

다음 편 막편 보내드리고 나서는 차기작 후보 3편 정도를 보내드릴 생각입니다!


하나는 특별편으로 보냈던 반인반수 민현이가 있구요 나머지 2편은 비밀입니다 ㅎㅅㅎ...

항상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하고 날씨가 굉장히 변덕스러운데 감기 걸리지 마시구!

수능 앞두신 분들도 부담없이 시험 잘 치고 오셨음 좋겠습니다! 제가 집에서 빌게요 헤헤...




사랑하는 암호닉 분들


[유교과_김여주] [숮어] [민현아 어디봐][황팔구] [0226] [쩨아리] [황민현] [빈럽] [핑핑핑핑][☆탱글☆]

[89] [천의 얼굴] [쿱뜨] [덧니참새] [하나둘셋] [하람] [해령] [밍밍❤] [새벽달빛] [うみ] [17학번] [러버] [테누토]

[미녀] [태이] [더블유] [알콜쓰레기] [혜니] [315] [나빛현] [파요] [카카오] [923] [윤솔] [0846] [미뇽] [우주를헤매다]

[이수] [댕댕훈] [우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유교과_황
윤솔님 일등 축하합니다 ??? 다음편이 사실 마지막화이지만 번외가 남아있다는 거... ? 오늘도 봐주셔서 넘넘 고마워용 ?
6년 전
독자2
안녕하새오 자까님 [황밍횽]입니다 저번화에 신청했었는데 아직 없어서 한 번 더 댓글 살짝쿵 조심스럽게 남겨욤,, 오늘 날씨 너무 춥죠 감기 조심하세요 자까님!!!!@ 다음 화가 마지막이라뇨! 벌써부터 아쉬움이.... 그나저나 다니엘 너무 착한 거 아닙니까 마음 한 쪽이 편하지도 불편하지도 않은 이 느낌.... 어쩜 마음씨가 저렇게 착해 ㅠㅠ 민현이랑 어떻게 달달하게 발전이 될지 너무 궁금해요!!!! 민현이도 그렇고 여주도 그렇고 이제 서로 마음을 얼른 빨리 서로에게 표현하고 해피앤딩이길...!
6년 전
독자3
자까님..저 아직 암호닉도 못정했는데 벌써 마지막이라뇨ㅠㅠㅠ진짜 너무예상치못했던 마지막화ㅠ 다니엘은 왜케착한거죠... 헝ㅠㅠㅠㅠㅠㅠ 빨리와주셔서 감사해요 자까님ㅠ❤
6년 전
독자5
네????다음편이 마지막편이라구여????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헝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작가님[923]입니당
다음편이 마지막이라구요???ㅠㅠㅜㅠㅠㅠㅠ벌써 마지막이라니ㅠㅠㅠ 넘 아쉬워여ㅜㅜㅜ ㅠㅠㅠㅠㅠㅠ작가님도 감기조심하시구여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7
[우주를헤매다]입니다
아니 말도안돼요ㅠㅠㅜ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ㅠ민현이랑 빨리 달달하게 지내는 모습 너무 궁금하네요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내일 기온 많이 떨어진다고 하니 옷 따뜻하게 입으시구 감기조심하세요❤️

6년 전
독자8
작가님 우즈입니다 !! 전편에 암호닉 신청했는데 이렇게 빨리 등록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용 ..ㅠㅠ 유교황이 다음에 마지막이라뇨 ,, 넘 아쉽네요 진짜 재밌게 보구있어요 ~ 이제 여주랑민현이 서로 마음 확인하고 잘 될일만 남은거겠죠? 벌써 제가 더 더 더 벅차네요 ~~><
6년 전
독자9
0846입니당 우리 다니엘이.... 아무리 그래도 저렇게 쉽게 포기해버리면은 안돼요.... 시작도 못해보고 포기하면 너무 슬프잖아ㅜㅜㅜㅜㅜ 민현이랑 여주랑 잘되는거 보기는 좋은데 이케 보면은 또 다녤이가 불쌍해여ㅜㅜㅜ
6년 전
독자10
아 다녜르...너무착한거아닌가여ㅡㅜㅠ
6년 전
독자11
☆탱글☆ 입니다!
"너도 똑같은거 아는데 내가 이기적인 걸까"라는 가사가 나올때 나 걔 좋아하면, 사랑하면 안되는 걸까? 라는 부분이 나와서 저 진짜 이입하면서 봤네요 ㅠㅠ
다니엘도 이젠 여주와 민현이의 마음과 오묘한 관계를 이해하고 있는거 같아요 그쵸 다니엘이 누군가에 의해서 포기를 해야하는 상황을 맞이하는게 너무 ㅠㅠㅠ 다니엘도 곧 참 사랑을 찾을수 있을거에요 ㅠㅠㅠ 다니엘 ㅠㅠㅠ 여주 많이 좋아하고 있었구나.. 저도 여주가 상처 받은 만큼 똑같이 상처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계속 봐왔는데 민현이의 jjs가 너무 느껴지고.. 너무 아련하고 애절하고 그러잖아요..
"난왜 니가가진것들을 부러워 하는걸까" 이 부분은 딱 이번편의 다녤의 심정을 한마디로 표현해준거같아요 브금 여러모로 너무 찰떡입니다ㅜㅜ
민현이도 아직 여주가 자기 좋아하는걸 깨닫지 못하고 ㅠㅠㅠ 남을 통해서 자기 좋아하는거 듣게 되니까 동공 커지고.. 진짜.. 지금은 쓰레기 민현이 아니니까 ㅠㅠㅠ
민현아 여주좀 사랑해주고 그래 ㅠㅠㅠ 이젠 잘 할 수 있지,,?
누나랑 잘 되게 도와준다니까 ㅠㅠㅠㅠ 아니 ㅠㅠㅠ 이런 남자가 어딨습니까.. ㅠㅠㅠ
'좋아해도 자기가 좋아해도 되는지 고민할걸?' 아아 작가님 이런 황잘알 여주 ㅠㅠㅠㅠ 이씨 멋있잖아요!!!!
다니엘 너는 왜 다 포기하고 그래 ㅠㅠㅠ 포기하면 할 수록 단단해 지는게 아니야 ㅠㅠㅠ 그저 피가 굳어서 딱지가 된것 일 뿐이라고..ㅠㅠㅠ 억지로 떼면 더 아프잖아ㅠㅠㅠ
슨생님 잠시만요 다음편이 마지막.. 둘이 결국 행쇼하고 마지막인 거에요.. ? ㅠㅠㅠㅠㅠㅠㅠ좀만 더 꽁냥대는거 보고 싶고 막 그런데 ㅠㅠㅠㅠㅠ ㅠ나머지 2편에 그게 있었으면 하는 내심 .. 막 그러네요!! 사실 작가님이 번외로 뭘 주시든 저는 상관 없어요 작가님의 노예입니다 껄껄껄
작가님 진짜 ㅠㅠㅠ 작가님도 날씨가 굉장히 변덕스러운데 감기 걸리지 마시고 ㅠㅠㅠㅠ ㅠ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2
안녕하세요 해령입니다!!!!! 다니엘ㅠㅠㅠㅠㅠ너무 마음아파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서 나의 마음을 포기하는건 진짜 너무 힘든일인데..그만큼 여주랑 민현이랑 더 행복해야겠네요!!!!! 작가님 항상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수능 끝까지 열심히 화이팅입니다!!!! 항상 응원해요~~~
6년 전
독자13
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누나 놓고 나한테 와 울 다니엘ㄹㄹ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민현이 맴찢 ㅠㅠㅠㅠㅠㅠㅠㅠㅜ다니엘은 또 왜케 착하니ㅠㅠ
6년 전
독자15
다니엘ㅠㅠㅠㅠ진짜 한없이 다정힌 사람이네요ㅠㅠㅠㅠ저런 남자 어딨죠ㅠㅠ
6년 전
독자16
다니엘 역시 멋져 항상 다음에는 밀고들어가 진짜ㅜㅜ 민현이는 여주한테 잘하길
6년 전
독자17
다녤ㅜㅜ왜이렇게 착해ㅜㅜㅜㅜ민현이 이제 여주한테 잘해주고 이쁘게 사겨라ㅜㅜㅜㅜ
6년 전
독자18
아자까님 글너무 좋아요 ㅠㅠㅠ진짜 제스타일
브금도 좋구..다니엘 ㅠㅠ너무 착해 너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트렌드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