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나루나루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나루나루 전체글ll조회 8203l 3


암호닉



궁디

하얀콩

수지

구슐

쑨진이

알로에

잇치

쿵니

변남

시나몬

새우초밥

플랑크톤회장

K

찬종짱좋음

은팔찌

호식

으르렁공주

찬찬백

엄지공주

준짱맨

얄루대

됴토리

에어컨

감자빵

허준

비비빅

빠오즈

종구멍멍

색종이

나루님짱

호빵걸

3분짜장

자판기

진2

단호박

V

sos


사브레


시나브로


토모리


왕자도


ㅇㅇㅇ


비타민


제이제이


바나나우유


똘똘이

몰랑이


허쉬

두부


손나여신


토마토


호이호이


세둥이


뀨뀨


예헷


땡구


큐큥


됴라이


이어폰


꿀자몽


보관용


뚱이


웨지


규발바닥


가르송


더리에몽


샤르


융유


첸첸


뉴부부부


못생긴돼지


요거트


까다만 귤


모카


찬백행쇼


유자차ㄹ

실밥

모과

짜요짜요


한라봉


큥이


축구와세수


크림빵


은찬


오덜트


맹구


비비



크르렁


이안


립밤


초코칩


환자


한라봉


꾸리꾸리


애플


사과


오랜만


콜팝


배뀽


샤이니


노트333


민트쿠키


리모콘


서나


이랴


떠먹는 요구르트


새우튀김


지우개


종구몽구


백키


찬열맘


쫑대입꼬리


칸쵸


낙타

첫눈


나의 희망


케미


꼼틀이



낙타


뀰이


정주행


니남자


리비도


나얀


상큼사과랑

찬열아,치즈



강낭콩


오떡


종구


모모블리


시선


분홍색 극세사 이불


미리내


나무야나무야


쉰칡


체리파이


설리


그냥그렇게


끙끙


앙아


핫팩


판다

뽀송뽀송


체리펀치


콜라


파파야


마이구미


버거


울림


코몽


투투


앵무새


도서관


순대볶음


아메리카노


현순청년


포리투


올빼미


강남여자


초파


콩닥


까오


하늘하늘해


블랑


둘리


약국


웅야빵


유령


위블리


사랑니


하나님


팝콘


9301


포스틱


코튼


홍시


손나여신


물회


란새


숭늉


승쨩


피자


메로나


사랑둥이


느낌아니까


큥이



2486


몽키


아이리


스파클링


후추


밤만쥬


요맨


506


리무버


만세


듀름


우쿠쿠루쿠


듀름


메리미


이불


요거트스무디


차랑드


물회


라니


웅야빵


초코하임


포리투


파닭


디노


브이텍

밍밍이루루


이리오세훈

초두

우니

너구리

빠삐코

진지모드

하튜하튜

팬팬

아이린

슈슈몽

갸또

훠궈

칙촉

백구

빵야

토깽이

핑구

니냐

오구오구

우동

오레오

됴덕이요

가그린


그냥그렇게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네.네....알겠습니다.그 부분은 내일 제가 그쪽으로 가서 얘기하도록 하죠."




찬열은 백현이 깰세라 조심스레 침대에서 일어났다. 옆에서 자고 있던 백현이 살짝 뒤척이자 이불을 끌어올려 덮어준뒤 밖으로 나온 찬열은 깊은 한숨을 내쉬며 첸의 방으로 향했다. 첸의 방문 앞에서 가볍게 노크를 하고 문을 열자 아직 잠자리에 들지 않았는지 침대에 누워 휴대폰을 만지작 거리고 있던 첸이 찬열을 반겨줬다.


"니가 왠일이야?이 늦은 시간에."


"...잠시 얘기 좀 하게."


게임을 끄고 휴대폰을 한쪽 구석으로 던져놓은 첸은 몸을 똑바로 일으켜 찬열을 바라봤다.왠만해선 자신이 찬열의 방으로 가면 갔지 찬열이 자신의 방으로 오는 일은 없었기에 큰 일이 있는것인가 싶어 첸의 표정이 살짝 굳어졌다.침대 옆에 있던 의자를 끌어다 앉은 찬열은 입술을 혀로 한번 훑은뒤 입을 열었다.


"이씽 말인데, 지난번에 나랑 변백현 DNA 대조 해줬던거, 그게 공식적으로 허가받고 한게 아니었나봐."


"...뭐?"


이씽이 백현과 찬열의 DNA 검사를 해준 사실은 첸도 찬열에게 들어서 알고 있는 사실이었지만 당연히 공식적으로 허가가 떨어진 이후에 했을거란 생각에 허가를 받았냐는 말은 아예 묻지도 않았었다. 생각해보니 그 당시에는 허가를 위해 찬열의 아버지 에게 허가요청 을 했다간 백현은 '남의 아이를 밴 오메가'라는 낙인이 찍힌채 쫓겨날수도 있었고, 찬열은 아예 요청 자체를 거부했을 상황이었다.


"방금 이씽이 근무하는 병원측에서 연락이 왔어. 마음대로 샘플 사용한거 죄송하다고, 빠른 시일내로 처벌하겠다고."


"...그렇다는 얘긴."


"...이 사람들, 이씽의 의사면허를 박탈시킬 확률이 커."



낭패였다. 이씽이 의사면허를 박탈당한다는 것은 그 즉시 이씽이 중국으로 복귀해야 한다는 말과 똑같았다. 



"미치겠네. 무슨 방법 없어?"


"우선 내일 바로 병원쪽으로 가서 이씽이 무단으로 샘플을 사용한게 아니라는걸 증명하고 올거야. 그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고."


"..."


첸은 말없이 머리카락을 쓸어넘겼다.


"...백현이는.백현이한테 얘기 할거야?"


"...아니."


이씽이 DNA대조를 해줬다는 것은 첸 이 얘기해준 덕에 백현도 알고 있는 사실이었다. 다만 지금 이 얘기를 한다면 백현이 모든 일을 자기 자신 탓으로 돌릴 확률이 큰 탓에 말하지 않는 것이 나을거라는 생각이었다.


"...알았어.피곤할텐데 들어가봐."


찬열은 별 말 없이 첸의 방을 나갔다.







*  *  *



"으음...어디 갔다 왔어...?"


방으로 돌아오자 잠에서 깼는지 푹 잠긴 목소리로 백현이 물었다. 찬열은 백현을 침대에 눕힌뒤 자신도 침대에 누우며 말했다.


"형이랑 잠시 얘기 좀 하고 왔어."


"...무슨 얘기?"


"별건 아니고,그냥 회사 일 관련해서. 피곤할텐데 더 자."



요즘들어 잠이 부쩍 늘어난 덕에 입덧 때문에 줄어든 밥 먹는 시간 을 잠으로 채우고 있는 백현은 눈을 몇번 꿈뻑거리더니 이내 다시 잠에 빠져들었다. 도롱 거리는 백현의 숨소리에 맞춰 백현의 등을 토닥거리던 찬열은 이내 자신도 조용히 눈을 감고 잠이 들었다.




*  *  *



"잘 다녀와.일 안풀린다고 부하직원 들한테 화풀이 하지 말고."


"누가 들으면 내가 진짜 그러는줄 알겠는데?"


"저번에 준면 아저씨가 그러던데? 루한 인가? 그 분이 너한테 화풀이 당하고 나서 자기한테 그렇게 니 뒷담화를 그렇게 많이 한다고."



김 루한 이새끼를 진짜. 차마 욕을 할수는 없어서 속으로 이를 간 찬열은 백현에게 다녀오겠다 말한뒤 밖으로 나섰다. 확실히 찬열과 백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후로 두 사람 사이가 눈에 띄게 가까워 진것이 사실이었다. 백현의 건강만 해결된다면 완벽할거라 생각한 찬열은 대기하고 있던 준면의 차에 올라탄뒤 이씽이 근무하는 병원으로 가달라 말했다. 회사 근처에 있던지라 회사에 갈때 걸리는 시간과 거의 엇비슷하게 시간이 걸렸다. 차에서 내린 찬열은 미리 대기하고 있던 의사 - 아마도 인턴 쯤 되보이는 - 의 안내로 어렵지 않게 병원장실에 도착할수 있었다. 가볍게 예의상 노크를 한뒤 안으로 들어가자 병원장을 비롯, 몇몇 의사들이 찬열에게 반갑다며 악수를 청해왔다. 딱히 해주고 싶지는 않았지만 찬열은 그래도 예의상 손을 내밀어 악수를 받아줬다.



"우선 앉으시지요.커피나 차라도 한잔,"


"괜찮습니다."


말이 끝나기도 전에 잘라버리는 단호한 찬열의 행동에 순간 당황한 병원장은 몇번 헛기침을 한뒤 본론으로 들어갔다.



"우선 저희 병원 소속 의사 한명이 샘플을 허가 없이 개인적 목적을 위해 마음대로 사용한 점, 먼저 사과드리겠습니다."


"아닙니다. 사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건 개인적 목적이 아니거든요."


"네?그게 무슨,"


"이ㅆ,장 선생님은 개인적 이윤 이나 목적을 추구하기 위해 제 샘플을 허가없이 사용한것이 아닌, 제 부탁에 의해서 검사를 진행한 것입니다."


"..."


"극비로 간주해야할 상황이라 저희 부모님께 허가를 요청 하는 게 곤란해서 어쩔수 없이 허가 없이 일을 진행한듯 한데, 이 일이 이렇게 확대될줄은 예상치 못했네요."


"..."


"소문이 확산 되는 것에 대해서는 저희 기업에서 따로 조취를 취하겠습니다. 그리고, 장 선생님은 어디까지나 개인적 목적을 추구하는것이 아니었음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


"더 할말이 없으시다면,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당황한 표정으로 어버버 거리는 의사들과 병원장을 뒤로 한채 찬열은 병원장 실을 빠져나왔다.






*  *  *


찬열이 가고나서 몇시간뒤, 연락을 받고 온 이씽이 조심스레 병원장 실로 들어섰다.


"...박회장님 아들분이 찾아왔었네.자네가 개인적 이윤을 취하려고 한게 아니라 하고 가시더군."



"...!!"


"일단 그 부분에 대해서는 내가 사과 하도록 하지. 소문 도 E그룹 측에서 잘 처리 한다고 했으니 걱정 할거 없고."



"...감사합니다."



이씽은 고개숙여 병원장 에게 인사했다.



"...다만, 이미 타격을 받은 우리 병원의 이미지 와 환자들의 신뢰도에 대해서는 책임을 져줘야 겠네."



"..."



"자네,앞으로 6개월간 의사 면허 정지 일세."



"...네?"



"물론 자네가 박회장님 아들분 내외 를 맡고 있는건 알고 있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처벌을 아예 안내릴수는 없어."



"...알겠습니다."



"박회장님 아들 분 께 감사하게. 그 분이 여기 와서 말을 했기에 망정이지 그 말을 안했으면 자네는 위원회도 소집되지 못하고 그대로 면허 박탈 이었어."



"..."


"일단 자네 환자들은 내일부터 모두 다른 의사들로 주치의가 바뀔테니 너무 걱정 말게. 반년 정도만 잠시 쉬고 온다고 생각해."



병원장의 위로 아닌 위로 에도 이씽의 표정은 펴질줄 몰랐다. 6개월 후라면 백현의 출산 예정일 이 아슬아슬 하게 걸쳐 있는 달 이었다. 안그래도 몸이 약한터라 주의를 기울여야 되는데...차마 말하지 못한 말이 이씽의 입안을 맴돌았다.






*  *  *




"...첸씨."


[이씽?]


"...저 반년동안 의사 일 하는거 못하게 됐어요."


[뭐?거기서 기다려.내가 가서,]


"와도 소용 없을거에요. 이미,다 끝났어요."


[...]


"배큥이 한테는...그냥 저 반년동안 휴가 냈다고,그렇게 말해주세요."


[...]


"사실대로 말하면, 또 스트레스랑 받을수 있고 하니깐, 그냥 그렇게 말해주세요."


[...알겠어.]


"..."


[...]


"...끊을게요."







첸은 아무말 없이 전화를 끊었다. 지금 이씽에게는 잠시 혼자 있을 시간이 필요할것 같았다.




"...!!"


"일단 그 부분에 대해서는 내가 사과 하도록 하지. 소문 도 E그룹 측에서 잘 처리 한다고 했으니 걱정 할거 없고."



"...감사합니다."



이씽은 고개숙여 병원장 에게 인사했다.



"...다만, 이미 타격을 받은 우리 병원의 이미지 와 환자들의 신뢰도에 대해서는 책임을 져줘야 겠네."



"..."



"자네,앞으로 6개월간 의사 면허 정지 일세."



"...네?"



"물론 자네가 박회장님 아들분 내외 를 맡고 있는건 알고 있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처벌을 아예 안내릴수는 없어."



"...알겠습니다."



"박회장님 아들 분 께 감사하게. 그 분이 여기 와서 말을 했기에 망정이지 그 말을 안했으면 자네는 위원회도 소집되지 못하고 그대로 면허 박탈 이었어."



"..."


"일단 자네 환자들은 내일부터 모두 다른 의사들로 주치의가 바뀔테니 너무 걱정 말게. 반년 정도만 잠시 쉬고 온다고 생각해."



병원장의 위로 아닌 위로 에도 이씽의 표정은 펴질줄 몰랐다. 6개월 후라면 백현의 출산 예정일 이 아슬아슬 하게 걸쳐 있는 달 이었다. 안그래도 몸이 약한터라 주의를 기울여야 되는데...차마 말하지 못한 말이 이씽의 입안을 맴돌았다.






*  *  *




"...첸씨."


[이씽?]


"...저 반년동안 의사 일 하는거 못하게 됐어요."


[뭐?거기서 기다려.내가 가서,]


"와도 소용 없을거에요. 이미,다 끝났어요."


[...]


"배큥이 한테는...그냥 저 반년동안 휴가 냈다고,그렇게 말해주세요."


[...]


"사실대로 말하면, 또 스트레스랑 받을수 있고 하니깐, 그냥 그렇게 말해주세요."


[...알겠어.]


"..."


[...]


"...끊을게요."







첸은 아무말 없이 전화를 끊었다. 지금 이씽에게는 잠시 혼자 있을 시간이 필요할것 같았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7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163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나루나루
아 뒷부분이 짤려서 수정했어요ㅠㅠㅠㅠ왜 짤렸지??ㅠㅠㅠ
10년 전
독자1
준짱맨
10년 전
독자3
아싸! 준짱맨 일등이닷!! 준짱맨 행복해서쥬금! 꽥 ㅇ<-< 근데 글 일어야하므로 다시 살아나야져(찡긋)
10년 전
독자20
해결은 잘됐지만... 뀽ㅜㅠ 그래도 배쿈은 보러올꺼져?
10년 전
독자2
찬열맘이요
10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박찬여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있다...ㅠㅠㅠ 이씽이도 좋게 해결돼서 다행이네요.....!! 정말 이제 백현이 건강만 좋아진다면 완벽할텐데ㅠㅠㅠ
10년 전
독자4
하늘하늘해
10년 전
독자8
도와준것인데도 처벌을받다니 ㅜㅜㅜㅜㅡ...거기다가 출산예정일까지 겹친다니ㅜㅜㅜㅡㅠ 이럴순없..(눈물) 그래도 차녈이가 다정해져서 다행이네요...이제 백현이건강만좋아지면 좋겠는데..
10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그래도 다행이네요 근데 이씽이 백현이상태를 계속 봐줘야 안심이될것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차랑드에요!헐......이씽이가 쓴샘플이 이렇게 큰 일을 몰고 오다니요........반년이면 백현이 막 아프고그럴때 같이 못있어준단거ㅔ요??ㅠㅠㅜㅠㅠㅠ이씽이도 잘되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7
순대볶음
의사정지여도 찬열이네 집에서 같이 지내야 할텐데 ㅠㅠㅠㅠㅠ 백현이 어쩐디유 ㅠㅠㅠ

10년 전
독자8
우쿠쿠루쿠입니ㅏㅠㅠ 이러다가 벡현이 아기 낳는 날 이씽이가 못 봐주는 거 아닌가요ㅠㅠ 안되는데ㅠㅠㅠ 제발!! 백현이 순산순산!ㅠㅠ
10년 전
독자9
빠삐코예요!! 제발 배켜니가 순산했으면 좋겠어요ㅠㅠ 아무일 없이 행쇼하면 좋을텐데ㅜㅠ·
10년 전
독자10
이씽이가 백현이를 봐줘ㅓ야 백현이가 건강하게 지낼텐데ㅠㅠ 그래도 6개월이라니 다행이네요ㅠㅠㅠ 아무일도 없길..ㅠ
10년 전
독자11
변남입니다 백현이가 잘 견뎌야 할텐데 몸도 약하고.. 그래도 힐링힐링 하겠조
10년 전
독자12
새우초밥이에요ㅠㅠㅠㅠ으잉 이씽쌤ㅠㅠㅠㅠㅠ백현이 잘 봐줘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으잉 왜 입력하는 중이었는데 마음대로 확인 버튼이 눌러지냐옹!? 하여튼ㅠㅠㅠ우리 이씽쌤 잘 추스리고 의사 면허는 정지됐더라도 여전히 의사니까...백현이 옆에 와서 좀 조언을 준다던지...그러면 좋겠어요ㅠㅠㅠㅠ힝...ㅠㅠ
10년 전
독자13
둘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ㅠㅠㅠㅠㅠ백현이를돌바줘야할이씽이가 의사면허정지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그동안무사했으면좋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찬백이 잘되서 참 다행인데 이씽이 안좋은일을 당한것은 안됐어요ㅠㅠㅠㅠ백현이 출산달이랑 겹치고퓨ㅠㅠㅠㅠ백현이 지켜줘야 하는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코몽입니다ㅜㅜ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면허취소는아니지만6개월이라니...백현이출산일갈쳐있어서ㅠㅠㅠ걱정입니다!다음편도기대할께용
10년 전
독자16
비타민이에여ㅠㅠㅠ안되ㅠㅠㅠㅠㅠㅠ아슬아슬한데ㅠㅠㅠㅠㅠㅠㅠ이씽아ㅠㅠㅠㅠㅠㅠ6개월이라니ㅠㅠ
10년 전
독자17
아ㅠㅠㅠㅠㅠ씽아ㅠㅠㅠㅠㅠㅠ우즈ㅒ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그래도 완전 의사면허정지가 아니라서 다행이네요ㅠㅠㅠ 백현이 아이나을때 옆에 있어야할텐데 으아..
10년 전
독자19
우리 씽이 그래도 다행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숭늉이에요ㅠㅠㅠㅠㅠ아진짜이씽이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진짜찬열이짱이에요ㅠㅠㅠ멋있다ㅜ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얼른건강해서잘되고이씽이도잘됐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ㅜㅠㅠㅜㅠㅜ씽이 불쌍하네요ㅠㅠㅜㅠㅜ백현이는 건강해졋으면ㅠㅠ
10년 전
독자24
민트쿠키에요!!!찬열이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이일이잘끝나서다행이지만그래도반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블랑이예요. 이씽.....이씽이 불쌍한 편이네요, 이번에. 그래도 찬열이가 마음의 변화가 있어서 다행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웅야빵이에요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이씽이가잘해결되서다행인데이씽이가없는동안백현이가건강해야할텐데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걱정이네요ㅜㅜㅜㅜㅜㅡ그래도찬백이가서로잘지내는모습매우좋은거같아요!!!!!!
10년 전
독자27
축구와세수에요!! 아이거 이씽이 어턱하나유ㅜ그래도 찬백이들 일은 이씽이가 해주는게 좋을텐데ㅠㅠ그래도 그나마 다행이넿요 이씽이가 계속 돌봐주면 좋켓어여ㅠ
10년 전
독자28
궁디에요ㅠㅠ
이씽이 어떡해요ㅠㅠ에구ㅠㅠ진짜 박찬열도 착해졋고ㅠㅠ

10년 전
독자29
땡구에요 이씽이는찬백이들을위해한건데ㅠㅜ 이씽이가백현이계속돌봐줘야하는데ㅠㅠㅜㅜㅠㅡㅠㅜㅠㅜㅠㅜㅜㅜㅠㅡㅜ
10년 전
독자30
시나몬이에요 아.......어떡해ㅠㅠㅠ이씽이 6개월ㅠㅠㅠ백현아ㅠㅠㅠ제발 6개월후에 낳자ㅠㅠㅠ
10년 전
독자31
헝ㅠㅠㅠㅠㅍ픂
10년 전
독자32
현순청년이에요ㅠㅠ 이씽이가 백현이를못봐주면ㄴ누가봐주나요ㅠㅠ 흐규흐규ㅠㅠ얼렁이씽이가도아와서백현이를도와줬으면좋겠어요ㅠㅠ다음편도기다리고있을께용
10년 전
독자32
육개월이라니ㅜㅜㅜㅜㅜ저는V입니다...이씽.....
10년 전
독자33
6개월 ㅠㅠㅠㅠ그래도 백현이가 애기 낳을때까지는 와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어떡해요ㅠㅠㅠㅠ살려줘요...
10년 전
독자35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헐...........이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ㅠㅠㅠㅠㅠㅠㅠ6개월동안정지라니 너무하십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요거트스무디입니다..우리 이씽이 6개월동안 백수가 되는건가요? ㅠ ㅠ 그럼 배큥이 전담의도 바뀌는거죠? ㅠ ㅠ 속상해..ㅠ ㅠ 병원장님..나빠요..미워요..ㅠ ㅠ
10년 전
독자38
아... 6개월 이라니.. 그사이에 백현이한테 무슨일이라도 있다면.. 아!혹시 암호닉신청받으시나요??
10년 전
나루나루
암호닉 신청 기간 끝났어요ㅠ
10년 전
독자39
자판기에요ㅠㅜㅜㅜㅜㅜㅠ 6개월이라니ㅠㅜㅜㅜㅜㅜㅜㅜㅠ 혹시 백현이에게 무슨일 생기는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ㅡㅠㅠ
10년 전
독자40
세륜ㅂ병원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애기건강하게낳아야한단말잉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모과에요 ㅠㅠㅠㅠ 이씽이가 저렇게 된 걸 보니까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백현이가 많이 힘들겠지만 찬열이랑 잘 이겨내면 좋겠어요 ㅠㅠ 아프지 말고 건강하면 좋겠네요
10년 전
독자42
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아 이 맘 착한 이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호빵걸이예요ㅠㅠㅠㅠㅠㅠ 쓰차먹어서 이제야댓글다네요ㅠㅠㅠ저를매우치세요 ㅠㅠㅠ 찬ㄴ열이랑 배고ㅕㄴ이랑 행쇼해서 기분이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 유전자검사는 윤아찡이 일러바친건지ㅠㅠㅠㅠㅠ그라도 잘풀려서다행이네요ㅠㅠㅠㅠ 큥이건강빼고..ㅜㅠ
10년 전
독자44
뭔가 불안해요 ㅜㅠㅠ이씽이가 큥이를 돌봐뒀으면 좋겠ㄴ디 ㅠㅜㅠㅠㅠ
10년 전
독자45
융유에요 ㅠㅠㅠㅠ 씽아 ㅠㅠㅠㅠㅠ 너가 뭔잘못이 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찬열이가 나서 주는게 고맙네요 ㅠㅠㅠ 찬열이 진짜 사람됐어요!!ㅎㅎㅎ 백현이 담당은 씽이가 하면 좋은데 ㅠㅠㅠ
10년 전
독자46
아아아ㅏ아ㅠㅠㅠㅠㅠ머야ㅜㅜㅜㅜ왜구래
10년 전
독자4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개월이나...근데 도대체 누가 이른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이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멀잘못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찬열이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어엉어어어어 이제 백현이가 애기무사히낳기만하면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
걱정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는데 잘보고가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두부에요!!! 어.. 이씽일이잘 해결된거같으면서도..어ㅠㅠ 백현이가괜찮겠죠..?? 그래도 찬열이가 정신차린후에 편안해해서다행이에요ㅠㅠ담편기다릴께요!! 아!! 미리보기에 제 암호닉이 맨위에있어서 감동먹었다는건 안비밀!!!!♡♡♡
10년 전
독자50
비비빅이예요ㅠㅠㅠ 씽씽 ㅠㅠㅠㅠㅠ 엔젤닥터 씽씽이 어쩌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 오마이갓 ㅠㅠㅠㅠ 그래도 아예 정지 안당해서 다행이네요ㅠㅠㅠ 이참에 찬백네 집에 들어가서 전담의사를 하는건... 말이안되겠죠ㅠㅠㅠㅠㅠ 백현아 힘내ㅠㅠㅠㅠㅠㅠㅠ 나루나루님도 힘내용~ 잘봤습니다
10년 전
독자51
몰랑이에요ㅠㅠㅜㅠ아ㅠㅜㅜㅠㅠ이씽..6개월동안 박탈이라니ㅠㅠ백현이가 그때까지 잘 버텨야할텐데ㅠㅜㅠ이번편도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52
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그사이에 백현이아프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아이리가아니라 아이린입니당!!아 우리씽씽이...안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백현이건강은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담편시급합니다!!!
10년 전
독자54
씽ㅠㅠㅠㅠ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아이낳는건 어떻게 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그나마 찬열이가 말해줘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5
에헷이에요 ㅠㅠ이씽이그래도찬열이덕에잘해결되서다행이네요ㅠㅠ이씽이자격정지돼도백현이자주보러가겠죠..? 몸약한백현이ㅜㅠㅠ순산해야될텐데ㅠㅠ작가님오늘도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56
씽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없게 백현이가 건강을 회복해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초파에요!!!아니 왜!!!!찬열이가 막아줬잖아!!!찬열이가 막았잖아!!!!찬열이가 아니라잖아!!!!근데 왜!!!!6개월 정지에요!!이보게 의사양반!!!이씽이 면허정지라니!!!!!!ㅂㄷㅂㄷ!!!!!!
10년 전
독자58
육개월씩이나 정지라니......ㅠㅠ 그동안에 백현이에게 무슨일이생길꺼 같아서 불안하네여ㅠㅜㅜㅠ
10년 전
독자59
저백구예요ㅠㅠㅠㅠㅠㅠ헐..작가님..우리이씽이어떠케요ㅠㅠ박탈은아니지만정지라뇨..우리큘이몸도성치않은데ㅠㅠ이씽이만한의사없는데ㅠㅠ아..진짜큰일이네요ㅠㅠ작가님..우리찬백이랑종대랑이씽이행복하게해주세요ㅠㅠ
10년 전
독자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년동안 어떻게 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출산도 있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씽이가 집에 어ㅏ서 종종 백현이 돌봐주면 좋겟어요 ㅜㅠㅠㅠㅠㅠ 그리고 누가 소문낸거야 진짜 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똘똘이여요~ 이씽ㅠㅠ 면허정지안되서 다행이에요 그래도 육개월이라늬ㅜㅜㅜㅜ 백현이는 이제 누가진료를해주나여 흡 진짜 이씽도 마음이안좋을거고 백현이도 알게되면 자기탓이라고막그럴거같고 아 또 분위기ㅇ우중충해지는건가요 안돼~~~~~~
10년 전
독자63
올빼미
그래도 완전히 박탈은 아니라서 다행이지만...... 백현이를 끝까지 봐 줄수 있어야 할텐데...하는 걱정이좀 앞서네요ㅜㅜㅜ

10년 전
독자64
이씽아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이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째서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이씽이어캐ㅠㅠㅠㅠㅠㅠㅠㅠ찬밷행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싱이도어서행쇼해야하는대ㅠㅠㅠ
10년 전
독자65
샤르에여 아ㅠㅠㅠㅠ이씽이 어떡해여ㅠㅠㅠㅠㅠ백햔이도 상황이 좋지만으뉴않은데ㅠㅠㅠㅠ오뜨케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6
아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잘 말해줘서 다행이다라고 생각했는데 ㅠㅠㅠㅠ세상에ㅠㅠㅜㅠ뭔가 씽이가없어져서 백현이한테 안좋은일이 일어날거같아요ㅠㅠ
10년 전
독자67
그냥그렇게입니다ㅠㅠ 이씽ㅠㅠㅠㅠㅠ 끝까지 착한 이씽이네요ㅠㅠㅠㅠ 저렇게 착해서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 이씽은 천사에요 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찬여류ㅠㅠㅠㅠ 멋진남자~ㅠㅠㅠㅠㅠㅠ 씽이 그래도 잘풀려서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 우리백현리만 나으면될텐데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끙끙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다행이에요 ㅠㅠ
10년 전
독자70
큐큥이에요!!!씽이가 돌아올때까지 백현이랑 아기가 건강해졌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1
아이ㅠㅜㅜㅠㅜㅜㅜ무슨일생기면어떻게ㅠㅜㅜㅠㅜㅜ씽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힘내ㅠㅜ
10년 전
독자72
이씽ㅜㅜ백현이를 지켜줘야할텐데요.... 부디 좋은 방향으로흘러가길 바래여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3
마이구미에요ㅠㅠ다행히ㅠ씽이ㅜ박탈이 아니라 다행이긴한데ㅠㅠ정지라니ㅠㅠ이씽이ㅠ정지되어있는 반년동안 백현이에게 아무일안생기겠죠?ㅠ
10년 전
독자74
허유ㅠㅠㅠㅠㅠㅛㅠ씽씽아ㅠㅠㅠ크휴ㅠㅠㅠㅠㅠㅣㅛㅠ우리씽씽이불쌍해요ㅠㅠㅠ크휴ㅠㅛ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75
그래더다행이야ㅜㅜㅜ흐렁우ㅜ다행ㅇ우ㅠㅠㅠㅠㅠ백현이가알지안키를ㄹ
10년 전
독자76
ㅠㅠㅠㅠㅠ씽씽이ㅡㅠㅠㅠㅠ찬백이들이 사이좋아진건 좋은데 씽씽이 안타까워요...
10년 전
독자77
판다입니다...뭔가해결이ㅈ됐지만...부족하게된기분입니더ㅠㅠㅠㅠ이프로부족할때...★☆뭔가...찝찝해ㅠㅠㅠㅠㅠㅠ이씽이ㅠㅠㅠㅠ배켜니....아진짜다들어떻게되는걸까여...
10년 전
독자78
더리에몽이에요~~ 아 대박 이씽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0
한라봉이예요
하 이씽아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아기 잘 자라게하려면 니가 필요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1
바나나우유에요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씽이없을동안 백현이 아무일도없어야할텐데...★

10년 전
독자82
훠궈임다!! 왜..왜..백큥이 행복하게 해주세요ㅠㅜ 이씽아 진정되면 출산전에 백큥이 옆에라도 있어줘ㅠㅜ 찬열이가 처음으로 백큥이위해 움직인건가요ㅠㅜ
10년 전
독자83
모두큥이맘 걱정뿐이라규ㅠㅠ제발아무탈없이 건강하게 애기낳으라규ㅠㅠ찬백행쇼 이씽이도 기운내고 돌아와요 닥터장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84
쿵니에요ㅠㅠㅠ그랴도 육개월이여서 다행네여ㅜㅜ작가님많이춥네요감기조심하세요
10년 전
독자85
하튜하튜에요 ! 헐ㅋ헐헐헐...이씽이....6개월동안...헐헐헐 그러면 배큥이 누가 저렇게 관심갖구 진찰해쥬구 그래여ㅠ△ㅠ? 응...? 나니? 우리 연약한 배큥이 또 나중에 사실 알고 쓰러지는거 아니겠져ㅠㅠㅠㅠㅠ?작가님 안되여ㅠㅠㅠㅠ큥이가 아프면 찬열이도 아프고 애기도 아프고 무엇보다 제 쿠크가 안전하지 못하다구여....☆ 오늘도 재밌게보구가요! 하튜 이씽이는 어떻게 되는걸까요
10년 전
독자86
뭔가 백현이 저런데 의사가 바뀌니까 불안불안하네용!ㅠ
10년 전
독자87
우엉... 그래도 잘리지 않아서 다행이에여... 배큥이 시기 잘 맞춰서 복직했으면 좋겠네여ㅠㅠ
10년 전
독자87
앙아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후 그래도 이씽이다행이네요........ 반년이면뭐ㅎㅎㅎㅎㅎㅎ 제가옆에서 반년동안 이씽이 곁에있을게욯ㅎㅎㅎㅎㅎㅍㅎㅎㅎ
10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8
K
반년ㅠㅠㅠㅠㅠㅠ이씽ㅠㅠㅠ잠깐까먹었던 후폭풍이!!!!!ㅠㅠㅠㅠ그럼 주치의는 누가? 배큥의 의사쌤은....☆

10년 전
독자89
밤만쥬에요 아나ㅠㅠㅠㅠㅠㅠㅠ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히도 영원히 박탈당하는건아니라서다행이긴한데 그래도 육개월이면 꽤나 긴시간인데.....씽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0
듀름입니다!!! ㅠㅠ쪽지가 와서 신나게 들어왔는데ㅠㅠㅠㅠ이씽아ㅠㅠㅠㅠ백현이랑 찬열이 대화에 슬쩍 웃었는데 씽이 불쌍해서 어찌하죠ㅠ주치의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10년 전
독자91
빠오즈에요ㅠㅠ씽아ㅠㅠ우리 씽이ㅠㅠ그래도 찬열이가 와줘서 조금 해결하고 갔는데 그래도 반년동안 의사 박탈이라니ㅠㅠㅠㅠ백현이 옆에서 도와줬음 했는데ㅠㅠㅠ그래도 크게 일나지 않아서 다행이다ㅠㅠ이제는 백현이가 좀더 건강회복하구 씽이도 의사자리로 다시 돌아오는것만 기달리면 되겠다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작가님 화팅♡
10년 전
독자92
9301)아..이씽이없으면배큥이건강은누가봐주냐요....ㅠㅠㅠ아예짤린게아니라서안도는되는데그래도육개월씩니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어어엉ㅇㅜㅜㅜ 안돼ㅜㅜㅜ 우리 이씽이 왜ㅜㅜㅜ 차녀리가 아니래자나ㅜㅜ 우리 이씽이ㅜㅜㅜ
10년 전
독자94
이리오세훈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대ㅠㅠㅠㅠ 근대설미 레이가 의사면허정지되있는동안 일이 터지는건 아니겠지요ㅠㅠㅠㅠㅠㅠㅠ 제빌인그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5
비비에요ㅠㅠㅠ 병원장 나쁘다 나빠ㅠㅠㅜ 정지라니 ㅠㅠㅠ말도안돼ㅠㅠㅠ헝 그사이에 뭔가가 일어날것같아요ㅠㅠ
10년 전
독자96
포리투에요!박찬열멋지네요ㅠㅠ해결은됐는데이씽이어쩌죠..하ㅠㅠㅠ
10년 전
독자97
ㅠㅠㅠ허류ㅠ 그런게어딧어ㅠㅠ
10년 전
독자99
그래도다행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ㅁㄴ허박탈이아니라6개월정지여서ㅠㅠㅜㅜㅜ
10년 전
독자101
씽아ㅠㅠㅠㅠ그래도 면허박탈은아니라서다행이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아이구레이야ㅠㅠㅠㅠㅠㅠㅠ끝까지백현이생각하는거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몽키에요
ㅜㅜ 으 그래도 자격 박탈까지는 아닌게 다행이에요ㅜㅜ

10년 전
독자104
무슨일이생기지는않겠죠ㅠㅠㅠ뭔가항상불안하네요ㅠㅠㅠㅡ지우개에요
10년 전
독자105
첸첸이에어! 아휴ㅠㅠㅠ다행히 박탈은 아니지만 그럼 백현이는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이 잘풀렸다해도 백현이가 아프면 그게 그게아닌데ㅠ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아헐 씽쌍아 ㅠㅠㅠ너가 가면 우리 큥이는 어떻게ㅠㅠㅠㅠㅠ가지마 잔녀이구 뭐고 찬열아 어서 완벽히 해결 해 노으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그 와중에 씽이 백현이 생각하는 마음씨봐..♥ 너가 찬열이해..
10년 전
독자106
감자빵이에요 오구오구 백현이는 많이나오지도 않았는데 귀여움이 왜 철철흘러 넘치는거죠ㅜㅜㅡ누병원장..부들부들 너무하네요ㅜㅜㅜㅜㅜㅜ하..이씽이..ㅜㅜㅜ그래도 잘되서 다행이지만 그래도 육개월 정지라니..
10년 전
독자107
진지모드입니다.....오늘도 /진지모드/ 다행히 찬열이가와서 의사자격정지를 막아주긴했지만, 그래도 안타까운건 어쩔수없네요... 이씽의 자격정지가 백현이와 아기한테 어떤영향을끼칠지 저는또 두려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백현이가 잠만자지말고 음식을 더 먹었으면 좋겟는데..... 잠도 좋지만 그래도ㅠㅠㅠㅠㅠㅠㅠ 별탈없이 6개월이잘흘러가면 좋으련만.... 이씽도 옆에서 봐주지못하는데 어떡해요.... 정말 걱정이태산... 제 가슴이다 먹먹하네요 어떡하면좋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그래두 처벌을 주시다니...너무해ㅠㅠㅠㅠ좀만더줄여두지ㅠㅠㅠ백현이 츨산할때 이씽이 있으면 불안하지 않을텐데ㅠㅠ힝
10년 전
독자109
디노에요 이씽이어떡해 ㅠㅠ애들도와주려다가 타격입고 ㅠㅠ아이고 ㅠㅠ마음아파서 어쩌나 백현이가 이사실을 알면더욱더 스트레스받을것같아요 ㅠㅠ이걸우째..ㅠㅠㅠ 잘보고가료
10년 전
독자110
앙대ㅠㅠㅠㅠㅠㅠ이씽ㅠㅠ어디가지마ㅠㅠ큥이한텐너가필요햅ㅠㅠㅜㅠ아우항상그랬지만 이번편은 뭔가 다들 행동?이이뻐요ㅠㅠ오구오구
10년 전
독자111
핑구에여ㅠㅠㅠㅠㅜㅠㅠㅠㅠ으 씽이 어떡하져 아 백현이는.., 으얻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텐더입니다ㅜㅜㅜ이씽이 어케요ㅜㅜㅜㅜ
그래도 차녀리가 나서서 면허박탈은안됐어도ㅜㅜ
잘보구갑니다

10년 전
독자113
ㅠㅠㅠㅠㅠㅠ초코하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씽씽이가 아니면 배켜니는 누가 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요거트에요ㅠㅠㅠㅠㅠ흐ㅠㅠㅠㅠㅠ어쩌뮤ㅠㅜㅜㅜ우리이씽이ㅠㅠㅠ
10년 전
독자115
단호박이에요!!!잘해결되서 다행인데...백현이 출산은..ㅠㅠㅜㅠ벌써부터 걱정이되네요.....계속 읽을때마다 아슬아슬해요..ㅋㅋ....그나저나 역시 찬열이가 도와주었군요ㅠㅠㅠ멋있다ㅠㅠㅠ!!!사이좋은 찬백이들 너무 보기좋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16
사과예요 ㅠㅠㅠ 백현이는 이씽이가 돌봐줘야 되는데!!!! 아니 저런 병원장ㅇ...부들부들... 이씽이 그 와중에도 백현이 걱정하는 것 봐ㅠㅠㅠㅠ 흐유흐유ㅠㅠㅠㅠㅠㅠㅠ 어디 가지마 이씽아 가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7
아ㅠㅠㅠㅠ이씽이가백현이몸봐줘야되는데ㅠㅠㅠㅠㅠ그게더좋을텐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8
씽이한테 왜그러는거에요ㅜㅜㅜ
10년 전
독자119
종구멍멍이에요!!그래도다행이중국으로다시안가서다행이네요ㅠㅠ이번편에서찬열이좀멋진듯!!빨리정지가풀려야할텐데ㅠㅠ
10년 전
독자120
아 왜!!!!!! 찬열이가말까지해줬는데 왜 6개월이야 왜!!!!!! 너무길자나!!!!
10년 전
독자121
웨지에요ㅠㅠ후 그래도 다행입니다ㅠㅠㅠㅠ 역시 찬열이가 손써줄줄알았엉ㅠㅠ
10년 전
독자122
ㅠ 이씽ㅠㅜ 조금 혼란과 힘듦이ㅠ 백현이도알게되면 힘들거같아요ㅠ
10년 전
독자123
너무하잖아요 진 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크림빵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단호하게 잘 해결해서 아예 의사면허가 박탈된건 아니지만 그래도ㅠㅠㅠㅠㅠㅠ 6개월이나ㅠㅠㅠㅠㅠㅠ 백현이에겐 이씽이가 필요한데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백현이에게 안좋은 일로 돌아오진 않겠죠?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5
ㅠㅠㅠㅠㅠ찬열이ㅜㅜㅜㅜㅜ역시 찬열이네요ㅠㅠㅠㅠㅠ 박자녈!!! 잘햇어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6
이씽은 잘못한게 없다고 의사면허정지라니 말도안되 내가 그 병원장 찾아가서 따질꺼예요
10년 전
독자127
니냐
이씽이 그래도 아에 박탈아닌건 다행이지만 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 걱정 이내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127
506이에요! 헐 어떡해ㅠㅠㅠㅠㅠ이씽아ㅠㅠㅠㅠ 출산일이랑 걸쳐있다니.. 백현이의 출산을 이씽이가 봐주면 좋을텐데.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8
플랑크톤회장이에오ㅜㅜㅜ아슬아슬하다니ㅜㅜ 그래도안잘려서다행이네요ㅜㅜㅜ
10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그래도 짤리지 않아서 다행이에ㅛ ㅜㅠㅠㅠ비록 6개월 정직이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0
으으...어떠카지.......이런...ㅠㅠㅠㅠㅠㅠ배큥..............괜찮을거야.....
10년 전
독자131
뽀송뽀송이에요!
찬열이 결단력있는 태도 맘에들어서 좋아하고있었는데 씽이가 6개월 면허정지되니까 또 우울해지네요ㅠ이씽이 그렇게 백현이가 걱정되믄 찬열이집에서 살면서 백현이상태 계속 체크해주는것도 좋을텐데..백현이 건강이 날로 악화되는거 같고, 또 이씽이가 면허풀리는 날짜도 백현이 출산일이랑 비슷한게 무슨 큰일이 일어나는 복선같아요ㅠ아 어쩌지..어쩌지..ㅠ

10년 전
독자132
첫눈이에요 6개월동안정지라니......그래도박탈이아니라서다행이에여
10년 전
독자133
그래도다행이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34
씽아...ㅠㅜㅠㅠㅠ그래도6개월정지라 다행이다ㅠㅠㅠㅠㅠ찬녀라 고마워ㅠㅠㅠㅜ잘햇어ㅠㅠ
10년 전
독자135
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이가 다행이 좋게 해결됐네요 출산까지 무사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6
아이쿠.. 우리 씽이 다행입니다 남은 일은 찬백이들만 무사히 애 낳고 행쇼하면 되는건데 ㅠㅠ 글 항상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37
헐 이씽ㅍ퓨ㅠㅠㅠㅠ인쓰러워서 어또케ㅜㅜㅜ이유ㅠㅠ
10년 전
독자138
사랑둥이입니다!!
헐...제가인티에못들어온사이에나절이벌써17편이나되었다니ㅎㄷㄷ...너무깜놀해서정주행다하고왔어요!!ㅎㅅㅎ저작가님기다리다가갑자기일이많이생겨서며칠못들어왔는데...작가님이렇게밀당하기있긔없긔??ㅋㅋㅋㅋ작가님진짜진짜보고싶었어요ㅠㅠㅠ나절때문에금단현상도생겨서진짜진짜빨리끝내고왔어요!!ㅠㅠㅠㅠ이씽쌤이면허정지더라도배큥이잘도와줬으면좋겠어여배큥이가더스트레스받지않게ㅠㅠㅠ하...오늘은이씽쌤이우울해서저도우울할거같아요ㅠㅅㅠ 작가님오늘도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39
3분짜장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씽이 반년동안 면허정지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씽이 면허는 정지되더라도 배큥이는 잘 도와주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이 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큥이는 얼른 건강 회복하고 찬백 행쇼하길!!!!! 잘 읽고 가요~
10년 전
독자140
못생긴돼지에요! 이씽이가..반년동안 면허정지 ㅠㅠㅠ 그동안 백현이에게 무슨일이 생기면 어쩌죠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2
뚷이에요! 백현이는 어떡하죠???ㅠㅠ 무슨일없으면좋겠다ㅠㅠ
10년 전
독자142
아ㅠㅠㅠ쉰칡이에요 ㅠㅠ시험때문에 이제서야보게되네요ㅠㅠ 이씽이 어쩌나요ㅠㅠ 날짜가 아슬아슬해서ㅠㅠㅠㅠㅠ6개월이나 정지라니 ;ㅅ; 너무합니당... 찬열이랑 백현이 사이가 점점 좋아져서 너무 좋아요 오래오래 행복하게살아 찬백이들♥
10년 전
독자143
분홍색 극세사 ㅇㅂ) 아이고ㅜㅜㅜㅜㅜㅜ 결국 이런 일이 생기네요ㅜㅜㅜㅜㅜ.. 모쪼록 이씽도 백현이도 무사히 일을 마쳐야 할텐데..ㅜㅜㅜ
10년 전
독자144
오덜트예요..아 6개월정지라니..불안불안하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45
종구몽구에요! 찬열이 덕분에 이씽이가 해고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6개월 정지라니 너무 슬프네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6
칸쵸에요
에고ㅠㅠㅠㅠ씽이어떡해요ㅠㅠㅠ반년동안 의사일 못한다니......그래도 찬열이덕분에 조금은 나은거같아요 그나저나 백현이 몸도많이안좋은데 누가맡을까요....? 이런걸로 스트레스받아서 더 안좋아지는건아니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7
사랑니에요. 이씽이ㅠㅠㅠㅠ왜 하필 백현이가 애기를 낳을때...또르르.. 씽이 어떡해ㅠㅠ 백현이가 빨리 호전되었으면 좋겠네요. 찬열이도 뭔가 이젠 좀 남들을 챙길줄 아는듯...?
10년 전
독자148
허엉 ㅠㅠ씽씽 ㅠㅠㅠ그래도 6개월이라 다행이에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9
씽아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의사자격박탈은아니여서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6개월이어디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0
이씽이ㅠㅠㅠㅠ뭔가우울해보여요ㅠㅠ의사라는직업에엄청자부심을느끼고환자들하나하나를정성스럽게봐주는이씽이모습이머릿속에아른아른거리는데ㅠㅜ이제6개월동안은그런모습을볼수없다니요ㅠㅜ
10년 전
독자151
이씽아ㅠㅠㅠㅠㅠ병원하나차려주고싶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ㅇㅇㅇ워우어우리천사이씽이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52
그래도 정지는 아니니깐 괜춘한데ㅠㅠㅠ출산일이랑 아슬아슬해서 걱정이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이씽이ㅠㅠㅠㅠ 결국 들통이나서 6개월동안 정지를...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출산과 겹칠텐데 아무일도 없기르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그러고보니 또 씽이가 말을 똑바로 했네용ㅎㅎ
9년 전
독자155
으으 이씽아ㅜㅜ우울해ㅜㅜ그래두 자격박탈은 아니라 정말 다행이네여ㅜㅜㅜㅜ나중에라도 백현이가알게될텐데ㅜㅜ걱정이다..
9년 전
독자156
후ㅜㅜㅜㅜㅜ 이씽이 왜이렇게 착해요ㅠㅠㅠㅜ 자기 면허 정지 됐는데도 백현이 걱정만 하고있고ㅜㅜㅜ백현이 출산은 당연히 이씽이가 해주겠지 싶었는데ㅜㅜ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나루나루 01.25 23:30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뒷이야기26 나루나루 01.16 13:2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나루나루 01.15 21:51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62 나루나루 05.26 20:46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kakaotalk69 나루나루 04.05 01:1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나루나루 04.01 21:56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20.5 (알파오메가주의,임신수 주의)89 나루나루 03.12 22:55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20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96 나루나루 02.28 17:56
엑소 [EXO/세종] 어릿광대를 보내주오(부제;빌어먹을 배치고사 같으니라고)12 나루나루 02.27 00:50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9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126 나루나루 02.19 13:36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8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125 나루나루 02.15 13:5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 나루나루 02.12 01:22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7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163 나루나루 02.04 18:14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6.5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130 나루나루 02.04 00:03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6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173 나루나루 01.29 22:14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사담편 (재미없음 주의,스포일러 주의)87 나루나루 01.27 14:0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나루나루 01.25 14:2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6 나루나루 01.22 10:17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5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196 나루나루 01.20 15:04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4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210 나루나루 01.17 16:56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3.5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206 나루나루 01.14 13:44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3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231 나루나루 01.10 15:31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2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262 나루나루 01.07 20:22
엑소 [EXO/찬타/찬열x타오] 이방인13 나루나루 01.02 18:43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1(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226 나루나루 12.31 23:29
엑소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0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208 나루나루 12.30 15:02
엑소 [EXO/클첸] 김종대가 죽었다30 나루나루 12.28 23:14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18:02 ~ 6/14 18: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