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나루나루 전체글ll조회 6175l 1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8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 인스티즈

 

 

 

 

박 알찬(27세,열성 알파)

 

 L병원에서 근무했지만 스카웃 제의를 받고 이씽이 근무하는 병원으로 옮겨와 백현의 진료를 맡게 된다.

유독 형인 찬열에 대해 열등감이 심하다.

덕분에 찬열과 사이가 좋지 않고, 내색하지는 않지만 백현도 알찬을 그닥 좋아하는 눈치는 아니다.(물론 알찬 도 내색은 안하지만 백현을 좋아하는 눈치는 아니다.)

찬열을 만날때마다 입버릇 처럼 '형이 모든걸 잃고 무너졌으면 좋겠어'라 말한다.

 

 

 

 

 

 

 

 

 

...뜬금없이 이걸 올리는 이유가 뭘까요?ㅎㅎㅎ

암호닉

궁디

하얀콩

수지

구슐

쑨진이

알로에

잇치

쿵니

변남

시나몬

새우초밥

플랑크톤회장

K

찬종짱좋음

은팔찌

호식

으르렁공주

찬찬백

엄지공주

준짱맨

얄루대

됴토리

에어컨

감자빵

허준

비비빅

빠오즈

종구멍멍

색종이

나루님짱

호빵걸

3분짜장

자판기

진2

단호박

V

sos


사브레


시나브로


토모리


왕자도


ㅇㅇㅇ


비타민


제이제이


바나나우유


똘똘이

몰랑이


허쉬

두부


손나여신


토마토


호이호이


세둥이


뀨뀨


예헷


땡구


큐큥


됴라이


이어폰


꿀자몽


보관용


뚱이


웨지


규발바닥


가르송


더리에몽


샤르


융유


첸첸


뉴부부부


못생긴돼지


요거트


까다만 귤


모카


찬백행쇼


유자차ㄹ

실밥

모과

짜요짜요


한라봉


큥이


축구와세수


크림빵


은찬


오덜트


맹구


비비



크르렁


이안


립밤


초코칩


환자


한라봉


꾸리꾸리


애플


사과


오랜만


콜팝


배뀽


샤이니


노트333


민트쿠키


리모콘


서나


이랴


떠먹는 요구르트


새우튀김


지우개


종구몽구


백키


찬열맘


쫑대입꼬리


칸쵸


낙타

첫눈


나의 희망


케미


꼼틀이



낙타


뀰이


정주행


니남자


리비도


나얀


상큼사과랑

찬열아,치즈



강낭콩


오떡


종구


모모블리


시선


분홍색 극세사 이불


미리내


나무야나무야


쉰칡


체리파이


설리


그냥그렇게


끙끙


앙아


핫팩


판다

뽀송뽀송


체리펀치


콜라


파파야


마이구미


버거


울림


코몽


투투


앵무새


도서관


순대볶음


아메리카노


현순청년


포리투


올빼미


강남여자


초파


콩닥


까오


하늘하늘해


블랑


둘리


약국


웅야빵


유령


위블리


사랑니


하나님


팝콘


9301


포스틱


코튼


홍시


손나여신


물회


란새


숭늉


승쨩


피자


메로나


사랑둥이


느낌아니까


큥이



2486


몽키


아이리


스파클링


후추


밤만쥬


요맨


506


리무버


만세


듀름


우쿠쿠루쿠


듀름


메리미


이불


요거트스무디


차랑드


물회


라니


웅야빵


초코하임


포리투


파닭


디노


브이텍

밍밍이루루


이리오세훈

초두

우니

너구리

빠삐코

진지모드

하튜하튜

팬팬

아이린

슈슈몽

갸또

훠궈

칙촉

백구

빵야

토깽이

핑구

니냐

오구오구

우동

오레오

됴덕이요

가그린


그냥그렇게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휴가요?"

 

"어,어.부모님도 뵙고 오고 잠시 쉴겸 휴가를 좀 길게 냈대.그래도 너 출산할때까진 오니까 너무 걱정하진 말고."

 

속으로 한구석이 살짝 찔렸지만 첸은 애써 태연하게 미소를 지었다.사실 백현은 불규칙한 주기 덕에 출산 예정일을 가늠하기 어려웠다. 물론 운이 좋으면 정지기간이 끝나고 나서 출산을 할수도 있겠지만 - 첸 과 찬열은 이렇게 되길 간절히 빌고 있다. - 운이 나쁘면 그 전에 산통이 올수도 있다. 게다가 최악의 경우에는 흔히들 말하는 칠삭둥이,팔삭둥이 가 되거나 사산되어서 나올수도 있고. 백현은 첸의 말에 별 의심 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손에 들고 있던 물을 한모금 마셨다.

 

 

"근데 그러면 저는 다른분한테 진료받아야 되겠네요?"

 

"글쎄,아마도 그러겠지?얘기 들어보니까 그쪽 병원에서 유능한 의사 하나를 스카웃 해서 우리쪽으로 붙였다고 하더라고."

 

"진짜요?"

 

"어.이따 이쪽으로 온다고 했으니깐 그때 보면 되겠네."

 

 

백현은 미소를 지으며 언제나 그랬듯이 배를 쓰다듬었다.

 

 

"아,맞다.나 친구랑 약속 있어서 잠깐 나갔다 올게.이따 의사분 오시면 인사 드리고,응?"

 

 

첸은 근처에 내려놨던 코트를 다시 입으며 밖으로 나갔고 백현은 여전히 침대에 앉은채로 손을 흔들어 첸 을 배웅했다.

 

 

 

*   *   *

 

"이씽-!"

 

"아따,학상.거 집 사는 총각 일주일째 안나오고 있당께!글고 나가 시끄럽다고 한건 워데로 알아들은겨?어?"

 

 

자신에게 한바탕 호통을 치고 가시는 아주머니께 죄송하다 인사한뒤 문을 두드려대던 손을 거둔 첸은 한숨을 쉬며 다시 초인종을 눌렀다. 벌써 일주일째 이씽이 집에서 나오질 않고 있다. 처음 이삼일은 그러려니 했지만 사일차에 접어들때 뭔가 이상하게 돌아가고 있다는 생각에 기억을 더듬어 이씽의 집을 찾아갔을땐 이씽 대신 며칠째 이씽이 집에서 나오고 있질 않다는 소식 뿐이었다. 혹시나 나쁜 생각을 했을까봐 카톡을 보냈을때 재깍재깍 은 아니지만 1 이 사라지는걸로 보아 해선 안될 행동을 한건 아닌것 같아 한숨 놓을수 있었지만 여전히 나오지 않는 이씽덕에 첸은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었다. 심지어는 퇴근후에 찬열이 들러서 문을 열라 했음에도 열지 않으니. 첸 은 벌써 이곳에 도착한지 1시간이 넘어감을 알고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을 하며 다시 한번 문을 두드리려 손을 올렸다.

 

"이씽-!한번만 나와봐!듣고 있어?이씽-!ㅇ,"

 

 

순간, 안쪽에서 딸칵-하는 소리가 들리더니 곧이어 문이 열리고 전과는 다르게 초췌한 몰골의 이씽이 문 밖으로 나왔다. 첸 은 이씽이 나쁜 마음을 먹지 않았음에 안도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생각보다 심각한 이씽의 몰골에 당황할수 밖에 없었다. 일주일 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목이 늘어난 티와 트레이닝 복 바지를 입고있는것은 그렇다 쳐도 머리카락은 심각할 정도로 푸석해져 있었고 피부는 한번 뒤집어 지기라도 했는지 여드름 비스무리 한것이 잔뜩 올라와 있었다. 이씽의 너머로 얼핏 보이는 거실에는 꽤나 많은 양의 술병들이 아무렇게나 굴러다니고 있었다. 아무래도,생각보다 받은 충격과 스트레스 가 큰 듯 했다.

 

 

"..."

 

"..."

 

서로 마주 보고 있음에도 두 사람은 말이 없었다. 이씽은 말없이 고개를 숙인채 담담하게 서있었고 첸 은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몰라 이리저리 시선을 돌렸다. 결국 찬 바람에 소름이 돋았는지 팔을 몇번 문지른 이씽이 첸 에게 들어오라 말하면서 침묵은 어느정도 깨질수 있었다. 집안으로 들어와 술병을 대충 한쪽으로 치운뒤 자리를 잡고 앉은 첸은 그래도 손님이라고 주스라도 한잔 주겠다 말하는 이씽을 만류한뒤 자리에 앉히고 궁금한 것을 하나둘씩 묻기 시작했다.

 

 

"...괜찮아?"

 

"...예상 못한거는 아닌데,직접 당하니깐..."

 

 

이씽은 말을 더 잇지 못하고 헛웃음만 지었다. 무어라 위로해줄 말도,분위기를 바꿀 말도 없었던 첸 은 마른 입술을 혀로 살짝 축이고 말없이 앉아있는 것 외에는 할수 있는게 없었다. 대화거리를 찾아보려 이리저리 시선을 옮기던 첸 은 자신이 치워놨던 술병들이 생각났는지 이씽에게 조심스레 물었다.

 

 

"술은 또 왜 이렇게 많이 마셨어. 평소에는 속 버린다고 많이도 안마시더니."

 

"그냥...마시게 되더라구요..."

 

 

더 우울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씽에 자신이 주제 선정을 잘못했다는걸 깨달은 첸 은 어찌할줄을 몰라 하며 다른 주제를 찾으려 애썼지만 마땅히 말할것이 없자 난감한 표정을 지었다. 이씽은 고개를 숙인채 후우- 하고 한숨을 내뱉고 있었다.

 

 

 

 

 

 

*  *  *

 

 

 

"그래서,오늘 그 의사가 오늘 온다고?"

 

[어.첸 형이 오늘 온다고 말해줬어. 근데 너도 진짜 누군지 몰라?]

 

"나도 그 부분은 들은게 없어."

 

 

그렇구나,하며 우물 거리는 백현의 목소리에 찬열은 자신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걸렸다. 이런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 오히려 진작에 오해하지 말고 잘 해줄걸,하는 후회까지 들 정도 였다. 또 다시 잠이 오는지 목소리가 점점 작아지는 백현에게 자라고 말한뒤 전화를 끊은 찬열은 하고 있던 서류 작업을 이어서 하려 잠시 벗어놨던 안경을 다시 집어들었다. 그때, 찬열의 휴대전화가 다시 부르르- 진동소리를 내며 떨렸다. 백현이 다시 전화한것인가 싶어 액정을 확인했지만 안타깝게도 백현은 아니었다. 찬열은 아까전까지만 했어도 웃고 있던 표정을 굳힌뒤 전화를 받았다.

 

"박찬열 입니다."

 

[접니다.]

 

병원장이었다.

 

[말씀 하셨던 대로 저희 측에서 최고의 의사분을 스카웃 해서 전담 주치의로 배치 했습니다. 지금 간단히 인사도 드릴겸 댁으로 가고 있으니 알아 두시라고 전화드렸습니다.]

 

자신보다 30살이나 어린 사람에게 존대를 쓰며 굽신거리는 꼴이 영 껄끄러웠다.

 

"알겠습니다. 혹시 그 의사분이 누군지 알수 있을까요?"

 

[아...그게,그 분이 사실 어차피 구면이니깐 안 말해도 상관없을거라고,]

 

"구면?"

 

[ㄴ,네,네.그리고 우선 그분이 자기에 대해서 말해드리는걸 거부하셨습니다.]

 

 

병원측에서 스카웃 한 의사면 분명 초면이 틀림 없을텐데,게다가 자신은 이씽을 포함한 5명의 전담 주치의 를 제외 하곤 딱히 의사들을 만나거나 하지는 않았다. 고로 그 의사와 자신이 구면 일수는 없었다. 찬열은 병원장의 말을 잠시 곰곰히 생각해 보다가 결국 이렇다 할 사람이 없었는지 전화를 끊고선 다시 일에 열중했다.

 

 

 

 

 

*  *  *

 

 

[어머,어머.잘됐다-.그러면 마침 너 집이랑 병원이랑 멀다고 했으니깐 찬열이네 집 들어가서 살면 되겠네-.]

 

가증스럽다.

 

"그럴 필요 없어요. 지금도 열매랑 잘 살고 있으니깐."

 

[그래?그럼 니 마음대로 해.]

 

역겹다.

 

"...지금 집 앞이에요.끊을게요."

 

[어,그래-.찬열이 만나고 나중에 또 전화 줘-.]

 

자신의 형은 자신에게 관심도 없는데 자신은 그런 형을 위한 전담 의사가 되서 형을 도와야 한다니. 생각만 해도 올라오는 역겨운 기분에 알찬은 들고있던 가방을 다시 고쳐맸다. 우성알파로 태어난 형,그리고 열성으로 태어난 자신과 쌍둥이 동생 열매. 형에게만 쏠리는 막대한 관심과 지원에 자신도 어떻게든 형처럼 되어보려 악착같이 공부했고 끝내 의사 라는 직업을 얻었지만 결국 얻은 것은 '어머-,우리 아들 대단하네'하는 어머니의 관심과 간혹가다 어떻게 지내냐는 짧은 안부전화 몇통,그게 끝이었다. 그나마도 사진작가 가 된 열매 는 아예 꿈도 꾸지 못했다. 그리고 그 짧은 안부전화 속에서도 어머니는 언제나 '찬열'을 언급했다.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어디서 사는지, 심지어는 몇살인지도 모를 그 형 이 뭐가 좋다고! 매일 같이 입버릇 처럼 되새기던 '형이 모든걸 잃고 무너졌으면 좋겠다'는 말을 다시 한번 곱씹으며 알찬은 초인종을 눌렀다. 딩동- 하는 경쾌한 소리가 들렸다.

 

[네,누구세요?]

 

"...이번에 주치의 를 맡은 사람입니다."

 

 

 

 

끼익-하는 소리 와 함께 자신의 키보다 더 커다란 현관문이 열렸다. 알찬은 방금전에도 고쳐 맨 가방을 다시한번 고쳐매며 집안으로 들어갔다. 언젠간 형의 눈앞에서 자신이 매일 곱씹었던 말을 할수 있길 기원하면서.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8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125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설마 백현이한테 나쁘게하진않겠죠ㅠㅠㅠㅠㅠ안되ㅢ는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아임컴 헐 우리쟈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많이바빴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뜬금없긴한데 알찬열맼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 닮았으면 엄청 귀여울건데ㅠㅠㅠㅠㅠ 성격은 뭐.... 말할 것도없이 괘판이려나...☆★ 아아아ㅠㅠㅠ 무튼무튼 알찬이가 백현이에게 나쁜짓을 해서는 안되는데 말이죠ㅠㅠㅠ 할것이란말이죠ㅠㅠㅠ 잘 지나가길 빕니다.((((((((((백현이 찬열이 애기)))))))))))))) 아맞다 (((((이씽이ㅠㅠㅠ)))))) (애도..)
10년 전
나루나루
흐잉ㅠㅠㅠㅠㅠ요즘 고등학교 문제 땜에 조금 바빴어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알찬이 성격은 백현이 만나기 전의 찬열이 성격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형에 대한 열등감 과 경멸 80% + 오메가를 싫어하는 것 20% = 알찬이 성격 이라서......ㅠ
10년 전
독자3
찬열이 때문에 알찬이가 나쁜짓을 하진 않겠죠ㅠㅠㅠㅠㅠ백현이가 행복해야하는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짜요짜요예요ㅠㅠㅠㅠㅠ설마제가생각하는그런일이나는건아니겟죠?!ㅠㅠㅠㅠㅠ 얼른찬백이둘이 행쇼해야되는데ㅠㅠㅠ
10년 전
독자5
헐 안돼 백현이 순산해야하는데 무슨 일 일어나면 안되는데!!!!!
10년 전
독자6
호빵걸이예요 ! 둘사이에 무슨일이있는 그런복선인건지ㅠㅠㅠㅜㅜㅜ 막걱정되고그르네요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 ㅠㅠㅠㅜㅜ얼른행쇼하길..ㅠㅠ
10년 전
독자7
파파야에여ㅠㅜㅠ 헐 ㅠㅜㅠ 알찬아 안돼!!!!!! 열매라도 착해서 알찬이를 말려주면 좋겠어요ㅜㅜㅠㅠㅜㅠ 백현이나 아기한테 손대면 안돼ㅠㅜㅠㅜㅠ 제발 ㅠㅜㅠㅜㅠㅜㅠㅠㅜㅜㅜㅜ 이제 찬백이들 행쇼해야 하는데ㅠㅜㅠ 알찬아 아니지? 곧 정심 차리고 네 형의 행복을 빌어줄 거지?? 안돼ㅠㅜㅠㅜ 이제 겨우 좀 풀리는거 같은데ㅠㅜㅠ 잘 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8
비타민이에여...설마 알찬이가 무슨짖을하는건아니겠져????그럼 안대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한태 잘해줘ㅠㅠㅠ
10년 전
독자9
됴덕이요에요ㅠㅠㅠㅠ 오래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근데 먼가 불길한 스멜이....ㅠㅠ 백현이 한테 안좋은일 일어나는건 아니겠죠???ㅠㅠㅠ 부디 행복하길바래요..ㅠㅠ
10년 전
독자10
예헷이에요!! 알찬아안돼.... 너안된다.....나쁜짓하면안돼....ㅠㅠㅠ찬열이랑백현이랑이제좀좋을려하는데ㅠㅠㅠ백현이가알찬이랑잘지내면좋으련만..ㅠㅠㅠㅠ알찬이나쁜짓할까봐무서워요ㅠㅠㅠ작가님오늘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1
융유에요 ㅎㅎㅎ 박알찬ㅋㅋㅋㅋㅋㅋㅋ 읽을수록 위엽고 깜찍한 이름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백이들이 이제 행복해지려고 하는데 알찬이가 괜히 망치는거 아닌가 걱정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하 쉰칡이에요ㅠㅠㅠㅠㅠ주치의가 알판이엿군여 ;ㅅ; 설마 백현이한테 뭔가 해가될행동을 하진않을까 걱정걱정 ㅠ.ㅠ 이제 점점 찬열이도 백현이한테 다정다정하게 잘 해주고 보기좋은 찬백이들..♥♥♥ 이씽이 어째요ㅠㅜㅜ씽씽이가 얼른 기운을 차리고 다시 귀여운 의사선생님이 되길 ;ㅅ; 종대가 잘 위로해줬음좋겠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3
서나// 큥이가 제발 무사히 아이를 나을 수 있기를 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알찬 너 나쁜짓은 하지마라잉..ㅎ
10년 전
독자15
V에요ㅜㅜㅜㅜㅜ그러다가 나쁜일이 일어나지않을까하네요...
10년 전
독자16
ㅠㅠㅠ형제 이름에 ㅇ,움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백현이한테 피해가진 않겠죠?ㅠㅠㅠㅠㅠ 백현이 지금까지 힘들고 좀 좋아지려하는데 그러면 아니되오ㅠㅠㅠ 이씽ㅠㅠ 술 아니아니아니되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첫눈이에요위에 등장인물설명하는거보니깐불안불안하네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꿀자몽이에요 ㅠ 저만 불안한게아니네요 ㅠ 백현이에게 해꼬지하기만해봐라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슝늉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백현이한테 이상한짓 하지않겠죠ㅠㅠㅠㅠ백현이잘되야하는데ㅠㅠㅠ
10년 전
독자20
아헐뭔가불안해요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한테 무슨짓하면안돼는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설마 백현이를 손대진 않겠죠?불안하다ㅠㅠ 찬열이가 빨리 집에 가서 백현이 옆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10년 전
독자22
아뭐죠ㅠㅡㅜㅜㅠ·마지막 시련이 이거인걸까요 백현이한테 무슨 일이 생길거 같네요
10년 전
독자23
꺄ㅜㅜㅜ나절 기다렸어요ㅜㅜㅜ♥♥♥♥ 알찬이가 찬백부부에게 있어서 나쁜요인이 되지않길 바래여ㅜㅜㅜㅜㅜㅜㅜ나루나루님 보고싶었어요ㅜㅜ♥
10년 전
독자24
아안돼ㅠㅠㅠㅠㅠ언제쯤무사히행쇼할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크림빵이에요 알찬이 뭐죠... 뭐 악역이나 그런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 찬백이들도 빨리잘되고 애기도 아프지말고 잘태어났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ㅍ
10년 전
독자26
와 이제 알찬..이거나오는구나ㅠㅠㅠ근데 레이 맘 고생이 너무 심했나보다 ㅠㅠㅠㅠㅠ 설마 막 알찬이가 백현이한테 나쁜짓을 하려나 ㅠㅠㅠ애기 잘 태아났음..
10년 전
독자27
헐..아..이제서야행복해지나싶엇는데정말큰장애물이나타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사랑둥이입니다ㅎㅎㅎ알찬이가나오다니...ㅎㄷㄷ...백현이가더이상스트레스받지않았으면좋겠는데...이씽씨ㅠㅠㅠㅠ이씽의사쌤이충격이엄청나신가봐요...ㅠㅠㅠㅠ피부가다뒤집어지고초췌한모습이라니ㅠㅠㅠㅠ헐퀴ㅠㅠㅠ이씽이빨리돌아와서백현주치의가됐으면좋겠어요ㅠㅠㅠ알찬이가엄청퍼부을것만같은느낌적인느낌ㅠㅠㅠ제촉이맞지않길빌어요ㅠㅠㅠ작가님오늘도제꺼하세요♥♥
10년 전
독자33
작가님혹시메일링다보내셨나요??ㅠㅠㅠ저신청했었는데메일을잘못적었나봐요ㅠㅠㅠ도착하지않았어요ㅠㅠㅠㅠ죄송하지만한번만더보내주실수있을까요??ㅠㅠㅠㅠ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10년 전
나루나루
아직 안보냈어요ㅠ 다음주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일괄적으로 보내려구요ㅠ
10년 전
독자28
ㅠㅠㅜㅠㅜㅠ백현이를 해하진않겟죠?ㅠㅠㅜ제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백현이한테 못된 짓 하지마 알찬아......없애버릴거니까
10년 전
독자30
초파에여 대박 대박 알찬이 너임마...아니 왜,찬열이한테 열등감을 아니 그것보다 엄마가잘못했네!왜 알찬이랑 열매한테는 관심을 안줘여!!왜여!왜 안줘여!!!나뿌 엄마에여!!!그건그렇고 백현이한테 못된 짓 하기만해봐 너임마 내가가만안둘겨
10년 전
독자31
허류ㅠㅠㅠㅠ 헐.. 뭐에요 작가님..이게무ㅜ야...ㅠㅠ
10년 전
독자32
민트쿠키에요!!!백현이한테무슨짓을하진않겠죠???ㅠㅠㅠㅠㅠㅠㅠ그럼안돼는데ㅠㅠㅠㅠㅠㅠㅠ걱정되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한테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
헐...뭔가 않좋아질것같은 분위기인데 ㅠㅠㅠㅠㅠ아니죠???아니라고 말해주세요 ㅠㅠ
10년 전
독자35
판다입니다...모든 걸 잃는다는 건 아마도 백현이가 아기를 잃고 찬열이에게서 떠나가는가겠져....아...근데 그러면 안되는데...나쁜사람....안되는데....
10년 전
독자36
하튜하튜에요! ㅅ,설마 백현이에게 무슨일이라도 생기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헐 안돼요! 우리 백현이는 너뮤 착하고 모성애 강해서 자기 몸 다치는것보다 뱃속 애기 다치면 더 슬퍼할것 같단 말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는 동생이 의사 맡는다는것에 무슨 반응일까요? 아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잘못되면안되는데 얼릉 이씽 불러와요ㅠㅠㅠ네? 엉엉엉엉엉 장기하처럼 울고싶당...ㅁ7ㅁ8 제발 무슨일이 생기지않길.... 그리고 위에 사진 속 찬열이 너무 멋지네여(속닥속닥)
10년 전
독자37
안좋은일이 안생겼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이씽이도 힘쇼ㅠㅠㅠ
10년 전
독자38
ㅠㅠㅠㅠ 엉엉 암대 ㅠㅠㅠㅠ 알찬이가 제발 착한아이이길 ㅠㅠㅠ 안그래도 가뜩이나 백현이 몸도 안좋은디 ㅠㅠ
10년 전
독자39
헐... 창ㄴ열이 때문에 백현ㄴ이한테 구러면 안대는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새우튀김이에요 제발 아무일 안일어나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내 이럴거 같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백현이 안힘들게 해줘요 작가니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ㅠㅠㅠㅠ설마ㅠㅠㅠㅠㅠ알찬이가큥이를 안돼ㅠㅠㅜㅜㅜㅜㅜ찬열아어서큥이를 가드해줘야지ㅠㅠㅠ찬백행쇼
10년 전
독자42
디노에요 촉이오네요..단번에느낄듯 무너져내리게한다면 박찬열의 모든것인 백현이를 건드리겠네요.이것참..그러면안되믄데 짯쯔..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43
헐..?? 설마 백현이한테.. 아니겟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안되 백현이건들지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한라봉입니다
아 불안하게 뭔가 일이 일어날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두부에요!! 으엌ㅋ.. .이제야 좀 행복해지나 했는데 또다른 사람이나타났네요ㅠㅠ 백현이를 건들지않았으면ㅠㅠ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46
올빼미
괜히 새로 등장하는 동생 때문에 마음이 ....긴장이되요ㅜㅜ 근데 또 동생때문에 씽이의 복귀가 좀 빨라질 수도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건 제 기분 탓이겠죠? 아무튼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10년 전
독자47
어뭐야ㅠㅜㅠㅜㅜㅜ나쁜사람앙니야? ㅜㅜㅠㅜㅜㅜ ㅠ백현이다치게하면미워할꺼야ㅜㅜ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48
이제야백현이가행복해진거같은데..설마나쁜일은안일어나겠죠?ㅠㅠㅠ프ㅠㅚ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ㄹ근데쏭둥이들이름잌ㅋㅋ알찬이랑열매..으규ㅣㅣ뀨!!너무귀여워요!
10년 전
독자49
대박..열성쌍둥이중한명이 백현이주치의라니ㅠㅠㅠㅠ안좋은일이 일어나는건 아니겠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똘똘이여요 헙 찬열이동생의출연이라늬! 뭔가 또다시 불안한느낌이드는간뭐죠ㅠㅠ 뭔가 찬열이를 누르기위해 막 백현이를 이용할것만같아여 안돼..
10년 전
독자51
웅야빵이에요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알찬이가백현이한테나쁜짓을하진않겠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제발안그랬으면좋겠어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몰랑이에요!헐..백현이한테 나쁜 해를끼치진않겠죠?아ㅠㅜㅜ걱정되네요ㅠㅜ백현아 얼른나아야할텐데ㅠㅜㅠ이씽이도 너무 안타깝네요...ㅠㅠ찬열이는 이사실 알면 어떻게될까요..ㅠㅜㅠㅠ오늘도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53
헐......찬백행숀데 ..........헐.......백현이한테 나쁜짓할거같은 이런 느낌적인 느낌 뭐져...........흐름...
10년 전
독자54
케미예요! 알찬....박알찬....아 새로운의사라니요이 중요한시기에 알찬분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5
시나몬이에여.....그러지마......그러면 앙대ㅠㅠㅠㅠㅠ지금까지 힘들게 관계정리하고 이제서야 몸관리 하기 시작했는데 니가 그러면 안되지 알찬씨ㅠㅠㅠㅠ이제 찬백 둘은 행쇼해야하니까 이제 너 가ㅠㅠㅠ가라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아 안되....설마 백현이한테 영향을 미치는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8
ㅠㅠㅠㅠㅠㅠㅠ촉이 오네요ㅠㅠㅠㅠㅠㅠ 이런 촉 달갑지않은데 허유ㅠㅠㅠㅜㅜㅜㅜㅜ 촉이와 단번에 느껴ㅠㅠㅠㅠㅠㅠㅠㅠ 알찬아... 사랑해... 제발... ㅠㅠㅠ
10년 전
독자59
쿵니애요ㅠㅠ더더재밌어지고있어요자까님감사해요하트하트아프지마시고화이팅하새욥
10년 전
독자60
준짱맨이쟈나... 이제 좀 서로 풋풋해지나싶었는데ㅜㅠ
10년 전
독자61
찬열이에 대한 마음으로 백현이에게 나쁘게 대하는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아무일도 없었으면
10년 전
독자62
그냥그렇게 입니다ㅠㅠ 억... 혹시 백현이를 아프게 한하던가 하는건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 안되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찬이ㅠㅠㅠ 알찬아 그럼 안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아ㅠㅠㅠㅠㅠ뭐지뭐지ㅜㅜㅠㅠㅠㅠㅠㅠㅠ유융
10년 전
독자64
요거트스무디입니다..알찬이도 사랑과 관심을 받고싶어하는군요.. 안됐어요..ㅠ ㅠ 그러나..우리 큥이의 전담의가 되어서..나쁜짓하는거는 아니겠죠? ㅠ ㅠ 앙대앙대..그러믄..미워할끄야..ㅠ ㅠ 그리고..초기 원인 제공자..이게다..찬열맘의 사랑의 편애에 의한 것이니..큥이 잘못되면..시어머니가..책임지셔요..ㅠ ㅠ
10년 전
독자65
아...찬열이한테 좋지못한감정을 갖고있는동생이 백현이주치의라니ㅠㅠㅠㅠㅠㅠ벌써 안좋은느낌이 스멀스멀 올라오네요...ㅠㅠ씽이도 마음고생하는거보니깐 안타까워요
10년 전
독자66
헐ㄹ..........설마 백현이한테 나쁜짓하는거 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면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안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일이 일어나면 안되ㅠㅠㅠ안되ㅜㅜㅜㅜ흐헝ㅇㅇㅇ안되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8
설마 찬열이가 미워서 백현이에게 안 좋은 일을 하는 건 아니겠죠 ㅠㅠㅠㅠㅠㅠ 그러면 안돼요 얼마나 소중한 아기고 사람들인데 ㅠㅜㅠㅜ 그럼 절대로 안돼요 ㅠㅠㅠㅜㅜㅠㅠ
10년 전
독자69
진지모드에요!! 신알신에 나루나루님의~ 가 나와서 한편으로는 기뻤지만 한편으로는 헙! 바쁘신데 괜히 무리하신건아닌가- 하면서 맘이 꽁꽁@ 했네요ㅋㅋㅋㅋ그래도 와주셔서 짱기뻐요!! 오늘도 /정독/ 을했는데.. 뭐죠이 불안감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씽도 빨리기운내야 정지가끝나고 백현이를 잘 돌볼수있을텐데말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씽이 저정도로 힘들어하는거 정말알겠는데.... 흡큽 진지모드 의 불안감이(가) 10 상승했다! 그리고 대망의 알찬이...... 알찬이 처지를생각하면 정말 안타깝고 형한테 그럴마음품는것도 이해가되요 부모님이관심이필요한 어렸을때도 관심못받고... 정말 찬열이네 엄마 말투만봐도 대충 알거같네요.... 휴휴휴휴휴 제발 그 억눌린감정들이 백현이한테는 안왔으면좋겟네요... 그치만...그치만... 진지모드 의 불안감이(가) 10000000 상승했다!!!!! 으헝헝 작가님 그럼 오늘도좋은밤되세요..(불안)
10년 전
독자70
헐 설마 백현이한테 해코지 하거나 그런 건 아니겠죠 진짜 아니어야 해요 이제야 좀 행복해 지려는데ㅜㅜ
10년 전
독자71
니냐/오랜만에 오셨내요 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알찬이.....불안한데요 이제 행쇼 하려고 하는데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2
잇치입니다 무슨일이 또 일어나나요ㅜㅜ
10년 전
독자73
이리오세훈이예요ㅠㅠㅠㅠㅠ 헐 안도ㅑㅠㅠㅠㅠㅠㅠㅠ 알찬아 형이랑 백현이 괴롭히면안도ㅑㅠㅠㅠㅠㅠ 그럼내가화낼꺼야!,! 어흥!!
10년 전
독자74
초코하임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가 백현이 괴롭히지마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5
몽키에요
오랜만이에요 역시 이번편도 재밌어요! 설마 또 오해하거나 안좋은 일이 생기는건아니겠죠ㅜㅜ

10년 전
독자76
큐큥이에요 ㅠㅠㅠ 백현이랑 아기한테 나쁜짓하는건아니겠죠??ㅜㅜㅜㅜ불안해
10년 전
독자77
샤르에야! 헐 쌍둥이동생이라니..... 안그래도 요즘 둘 사이 좋아졋는데 설마 못된짓을....ㅠㅠㅠ 오 노ㅠㅠㅠㅠ 안대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1
헐 안돼ㅠㅠㅠㅠㅠ백현이한테 나쁘게하지마 알찬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감자빵이에요 오랜만에 인티들어 왔는데 작가님글 올라와서 바로 읽었네요ㅠ 어구야 앞으로 일이 어떻게 될지 걱정되네요ㅜㅜㅜ
10년 전
독자83
요거트에요ㅠㅠㅠㅠ설마ㅜ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ㅠㅠㅜ제바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4
플랑크톤회장이에오ㅜㅜㅜㅜ설마빅현이에게 나쁜짓일 하닌건 아니겠죠ㅜㅜㅜㅜ그럼제가직접혼니도녹하겠스비다ㅠㅜ
10년 전
독자85
헐뚷이에요ㅠㅠ안되는데ㅠㅠ백현이건들면안되는데ㅠㅠ이제행복하려고하는데ㅠㅠ
10년 전
독자86
사랑니에요! 헐 백현이 담당의사가 찬열이 동생이라니... ㅠㅠㅠㅠ제발 우리 백현이 좀 잘 봐줬으면 하는데ㅜㅠㅠㅠ
10년 전
독자87
비비빅이예요ㅠㅠㅠ 아 반칙 ㅠㅠㅠㅠ 찬열이랑 똑같이 생긴애가 두명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멘붕터지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찬 너도 백현이한테 빠져라ㅠㅠㅠ!!! 나쁘게 해지마 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8
진2
헐...매우매우엄청..불안한이기분은뭘까요.. 나쁜짓하는건아니겠죠? 아...백현아.. 지금빨리찬열이라도집에왔음좋겠어요 둘이있는거불안해요ㅠㅠ 오늘도잘읽었습니다! 작가님오랜만이에요~~

10년 전
독자88
설마 저번에 작가님이 언급하신 스토리전개 중 절정에 해당하는 부분이 알찬이와 연관이 있을 것 같은 불안한 마음이 드네요......ㅠㅠ
백현이는 언제쯤 행복해질 수 있는걸까요...

10년 전
독자89
시나브로에요... 어머 .... 알찬이가 나쁜짓 하지 않겠죠???
10년 전
독자90
헐설마.....애기없애려고하거나 배켜니아프게하는건아니겟죠?ㅜㅜㅜ우엉
10년 전
독자91
설마 백현이한테 해가 되는 짓을 하지는 않겠죠 ㅠㅠㅠ? 이 찬백이들은 왜이렇게 고난과 역경이 많은 걸까요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ㅠㅠㅠ
10년 전
독자92
종구멍멍이요!!이씽아ㅠㅠㅠㅠㅠ찬열이동생이등장했네요!!그것도백현이담당의사로!!백현이한테뭔가나쁜짓하는건아니겠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땡구에요 레이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알찬이는이름은깜찍한데악역이네요 백현이한테나쁜짓하지는않겠죠?
10년 전
독자94
웨지에요 세상에 설마 설마변백현무슨일나느거아니겠죠?ㅠㅠㅠㅠㄴ에/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5
훠궈임돠,,왜,,제암호닉이 리스트에 안보이져,,ㅠㅜ 백현인,,뭐,,이렇게 순탄치 않을 것만같은 일이,,ㅠㅜ
10년 전
독자96
못생긴돼지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알찬이가 나쁜마음을 먹지않았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씽이도..어서 극복했으면!!!!!!!
10년 전
독자97
3분짜장이에요 ㅠㅠ 알찬이가 별짓안했으면 좋겠네요ㅠㅠ 작가님 저는 재수학원 들어가서 수능날까지 새 글이 올라와도 못읽어요ㅠㅠ 수능끝나고 몰아서 다 읽으러 올께요!!!!! 재밋는 글 계속 써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나루나루
화이팅!힘내세요 :)
10년 전
독자98
제발 알찬이가 나쁜마음만 안가졌으면 좋겠어요ㅠㅠ
10년 전
독자99
변남입니다 알찬이 너무 무서워요.. 나쁜마음 안 먹길
10년 전
독자100
됴토리예여ㅠㅠ 이씽이도 저렇게 됐는데 새로바뀐의사가 알찬이라니여ㅠㅜ 백현이한테 나쁜일이 생기지 않길...ㅠ
10년 전
독자101
오덜트예요ㅠㅠㅠㅠㅠ알찬이가 나쁜 마음 안목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종구몽구에요! 알찬이가 제발 나쁜마음 안가져야 할텐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알찬이가 무슨일ㅇㄹ 할지 벌써 걱정ㅇ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단호박이에요!,!!두편올라온줄모르고ㅠㅠㅠㅠㅠㅠㅠㅠ읽으면 읽을수록 알찬이때문에 불안불안ㅠㅠㅠㅠ....이제 찬백이들 행쇼해되 되지않나요...퓨ㅠㅠㅠㅠㅠㅠ불쌍한 찬백이들..ㅠㅠㅠㅠㅠㅠㅠ행쇼섹쇼 진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사과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이게 무슨 일이..... 알찬ㅇ.....ㅠㅠㅠㅠㅠㅠ 그보다 씽이 몸 상하게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엉 속상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아기므사히 낳길 ㅠㅠ
10년 전
독자106
알찬이 무섭네요......무사하길....
10년 전
독자107
씽아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그나저나 알찬이가 나쁜짓을 하진 않겠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알찬이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건들이지마ㅠㅠㅠㅠ흐베에에에ㅔ잉ㅇ이빔
10년 전
독자109
흐엉ㅠㅠㅜㅠㅠㅠㅠㅠㅠ알찬이가 막 백현이한테 이상한 짓 하는건 아니겠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나얀이에요 엄청 오랜만이죠! ㅠㅠㅠ 백현이가 무사했으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그럼 안되 ㅜㅠㅠㅠㅠㅠㅠ 찬백이좀 내비둬 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알찬씨........떽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면못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첸첸이에여! 전 왜 지금 이걸 본거죠ㅠㅠㅠㅠ지금리라도 읽어서 다행이네여 백현이가 건강하지않은 상태지만 행복해지려고 하고 있는데 찬열이 동생이 등장했네요 ㄷㄷㄷㄷ 백현이한테 악영향만 없음 ㅜㅠ
10년 전
독자114
알찬이가위험인물은아니겠죠ㅠㅠ갑자기조금불안해지네요ㅠㅠㅠㅠ우리큥이한테나쁜짓은안하겠죠ㅠ
10년 전
독자115
알찬아그러면안돼.누나가말린다ㅜㅡ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6
괜히 알찬이가 나쁜짓을 하질 안길 바래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7
찬열이의 동생인 알찬이의 등장이네요... 알찬이는 찬열이가 무너졌으면 하네요ㅠㅠㅠㅠㅜㅠㅠ 백현이에게는 아무런 영향이 없어야하는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넌 또 뭐야ㅠㅜㅜㅜㅠ 안돼
9년 전
독자119
이씽 ㅜㅜ마니힘들었구나..ㅜㅜ에휴 안타깝네여..
9년 전
독자120
저러다 백현이한테 해꼬지하는건 아닌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알찬이 왜 불안하죠ㅠㅜㅜㅜㅜㅜ 내가 프로필 나왔을때부터 알아봤어ㅠㅜㅜ알찬이 열등감을 백현이한테 풀기만 해봐라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12:02 ~ 6/14 12: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