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쮸블링 전체글ll조회 6596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텅비어진 책상위로 어느새 새 파일들이 가득차올랐다. 강력반과 관련된 서류가 사라지고 혼자 담당하게된 소매치기사건, 폭행사건 관련 서류들이 책상위로 즐비하게 늘어섰다. 



강력반 서류와 함께 반납해버린 권총 대신에 핫팩을 주워들고 오늘도 혼자 사무실 밖으로 나섰다. 




“외근 다녀오겠습니다.”




그 누구도 대답해주지 않을걸 알면서 혼자 당당히 외친채 밖을 나섰다. 순식간에 얼어붙을것 같은 차가운 바람이 얼굴로 불어왔고 차가운 공기에 핫팩도 빠르게 식어갔다. 




이런 날씨에 혼자 소매치기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밖으로 나간다니, 내 자신이 비참하긴 한데 죽어도 강력반에서 내 발로 나갈 생각은 없었다. 내 의지가 얼마나 강한지 보여주겠다는 마음으로 차에 시동을 걸었다. 





은행에서 돈을 뽑아서 나오다 봉투에 들어있던 현금 50만원과 함께 가방을 그대로 소매치기 당했다는 피해자의 진술에 따라 은행 CCTV 부터 확인을 들어갔다. 




피해자가 은행을 나오자마자 오토바이가 지나가며 가방을 낚아챘다. 타이밍이 딱 대기하고 있던것 같은데 이 놈들 아무리봐도 전문가 냄새가 난다. 




“강남경찰서 강력1팀 김여주 입니다. 소매치기 사건 관련해서 조사 중인데 협조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CCTV좀 돌려볼 수 있을까요?”




먼저 오토바이가 나타난 지점부터 확인하기 위해 은행 옆에 있는 카페에 들어가 CCTV를 확인했고 예상대로 놈들은 카페 앞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기다리며 타이밍을 보고 있었다. 



카메라에 잡히지 않게 번호판까지 검은 봉지를 덮어씌어 가린게 딱 봐도 한 두번 소매치기를 한게 아닌것 같아 보였다. 




“협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디서 출발했고, 대기장소가 어디인지는 확인했으니 놈들이 어디로 도주했냐가 그 다음인데. 오토바이로 지나가는 거리를 따라 일일이 CCTV를 확인할 수 밖에 없었다. 



놈들이 도망간 방향을 따라 편의점, 부동산, 음식점 등에 다 들어가 확인을 해봐도 그냥 쌩-하고 그 앞을 지나갈 뿐이었다. 



그리고 코너를 돌면서는 도로로 진입한 놈들이라 경찰서에 들어가 도로 CCTV를 돌려보며 확인을 해야했다. 




막막함에 한숨을 크게 내쉬면 하얀 입김이 내 마음속 고민의 깊이를 눈으로 보여주고 있었다. 이 추운데 혼자 밖으로 돌아다니고만 있다니, 게다가 점심 먹을 시간도 놓쳐 혼자 밖에서 해결해야 했다. 




방금 협조요청을 했던 편의점에 들어가긴 너무 부끄러우니까, 조금 더 걸어 다른 편의점에 들어가 삼각김밥과 컵라면 하나를 집어들었다. 




컵라면에 뜨거운 물을 받아놓고 익기를 기다리며 앞을 바라보니, 유리창에 반사되어 비치는 내 모습이 보였다. 




“김여주. 처량하다, 처량해.”




이 시간에 여기서 혼자 컵라면이나 먹는게 백수면 백수지, 이게 무슨 경찰이야. 괜히 신경질이나 툴툴 거리며 컵라면에 물을 버리려 쓰레기통으로 들이부으면, 올라오는 뜨거운 수증기에 손이 뜨거워 그만 컵라면을 놓치고 말았다. 



“앗, 뜨거!”



순식간에 내 손을 떠나간 라면은 처참하게 쓰레기통안으로 들어갔고 뽀얀 라면 면발은 마치 처량한 내 모습처럼 힘없이 늘어져있었다. 아 진짜 짜증나, 되는게 하나도 없어. 














라면에 이어 캔 음료수를 따다 손톱 끝이 부러지질 않나, 차타고 지나가는 신호마다 빨간불에 다 걸리질 않나. 오늘 진짜 재수가 없으려니 끝도 없이 최악인 하루였다. 




이따만큼 튀어나온 입을 가지고 따뜻한 히터에 틀어져있는 사무실로 들어오니 꽁꽁 얼었던 얼굴이 녹으며 온몸이 간질거렸다. 그 간질거림마저도 짜증이 났다. 




“다녀왔습니다.”




책상에 앉아 차갑게 식어버린 핫팩을 쓰레기통에 버리고 보니 책상에 새로운 핫팩이 놓여있었다. 누군가가 챙겨두었을 핫팩인데, 이렇게 직접 주지 못하고 몰래 줄 수 밖에 없는 사람이라면 뻔하지. 




더 심술궂은 마음에 새 핫팩을 책상 저 안쪽으로 밀어넣었다. 절대 쓰지않을거야. 












다시 서안으로 들어온 내가 또 해야할 일은 경찰서의 컴퓨터로 도로 CCTV망에 접속해 놈들이 도망간 방향을 일일이 다 찾아내야했다.  그 주위의 카메라를 다 돌려보며 그 오토바이가 보이면 이리로 갔구나, 그럼 그 다음 길에 위치한 카메라를 전부 다 돌려보고 오토바이가 나타는 장면을 찾고. 그렇게 무한반복이었다. 




범인이 어디까지 도망갔을 줄 알고 그런 방식으로 범인의 도주로를 찾으며, 팀 전체가 해도 꼬박 하루는 넘게 걸리는 작업을 혼자 해야하는게 너무 막막해서 신경질적으로 책상에 엎드렸다. 




“퇴근시간 지났어. 여주는 퇴근하고, 나머지는 회의실로 집합.”




또,또. 나만 빼고 하는 회의였다. 평소같았으면 그냥 자리에 앉아서 주고 받았을 말도 나에게 작전내용이 흘러가지 않게 하기위해 다들 한곳에 모여 소곤소곤 이야기하거나 회의실로 가 이야기를 했다. 




그럴때마다 느껴지는 소외감은 배로 더 내 오기를 자극했다. 





정확히 45분이 지나서야 회의가 끝이났고, 내가 갔을거라 예상했던 형사님들은 모두 자리를 지키고 있는 나를 보며 주춤했다. 




“조직안에 있으니까 연락을 못한데. 근데 이거 너무 못할 짓,......여주 너 퇴근안해?”


“다 퇴근하실때 까지 저도 일할려구요.”


“우리 다 숙직실에서 잘거야.”


“그럼 저도 숙직실에서 잘게요.”












***













샤워실에서 샤워까지 마친 뒤 개운한듯, 개운하지 않은 마음으로 숙직실 문을 열면, 




“이거 여주가 알면 심각한,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3 | 인스티즈


그래서... 내일 아침으로 뭘 먹을까?”




갑작스런 나의 등장에 급히 말을 바꾸는 하형사님이셨다. 들어도 못들은척 비어진 침대에 털썩 앉으면 담배를 피러 나간다는 하형사님과 윤형사님이셨고 성우는 눈치를 보다 슬쩍 형사님들을 따라 나갔다. 




황형사님과 나만 남은 이 공간에 어색한 공기가 맴돌았다. 황형사님도 이를 느끼셨는지 슬쩍 자리에서 일어나셨다. 




“진심으로 제가 나가길 바라십니까?”




갑작스러운 나의 질문에 황형사님이 다시 침대에 엉덩이를 붙였다. 그러면서도 시선은 끝까지 나에게 주지 않았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3 | 인스티즈


“필요없다고 했잖아.”


“그동안 범인한테 두드려맞고, 납치 당하고, 칼에도 찔려가면서 일한 제 열정도 필요없었습니까?”


“강력반 형사들은 다 그래. 찡찡거리지마.”




얼음장보다 차가운 황형사님의 말이 가슴을 콕콕 찔렀다. 침대에 올려 두었던 손이 이불과 함께 주먹을 말아쥐었다. 




“그럼, 황형사님 휴대폰 바탕화면은 왜 시사회 보러간 날의 제 사진이며, 술취한 사람 집까지 데려가시는것도, 소개팅 나가지말라고 하신것도 다 그냥 황형사님의 의미없는 친절이에요?”


“......버릇없게 ‘요’자 쓰지말고 '다' 나 '까'로 사용해.”




끝까지 나를 한번도 쳐다보지 않는 황형사님의 모습에 입술을 꽉 깨물었다. 하루종일 겪었던 서로움이 몰려와도 지금 이 앞에선 울고 싶지 않았다. 



혼자 모래라도 퍼 먹은듯 목이 꽉 막히는 기분에 밖으로 나가려 숙직실 문 손잡이를 잡았다. 그제야 옆으로 나를 슬쩍 쳐다보는 황형사님의 시선이 느껴져 다시 발걸음을 멈추었다. 




“저 소개팅 나갈겁니다. 소개팅이고, 미팅이고, 선이고 닥치는대로 남자 다 만날겁니다. 매일 밤마다 클럽도 갈거고 가서 마음에 들면 원나잇도 할겁니다. 황형사님 보란듯이 다 할겁니다. 근데, 죽어도 강력반은 안나갈겁니다.”



그리고 힘차게 손잡이를 돌려 문을 열고 보란듯이 쾅- 문을 닫았다. 몰려오는 자괴감에 앞,뒤 가리지않고 아무도 없을 옥상의 공원으로 향했다. 








찬바람을 좀 맞으니 그제야 마지막 말들은 하지말껄, 유치하게 그게 뭐야.. 하고 창피함이 몰려왔다. 하지만 이미 엎지러진 물, 그 말들을 주워 담을 수 없어 괜히 벤치에 앉아 애꿎은 신발 코를 땅으로 툭툭 쳤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3 | 인스티즈


“청승맞게 이게 뭐냐?”



눈치를 보며 나갔던 성우가 한손에 두꺼운 자켓을 들고 걸어와 나의 어깨에 걸쳐주었다. 그리고 “아이고-“하는 아저씨 소리를 내며 벤치 옆에 걸터앉았다. 



“청승맞으니까 이러고 있지.”


“혼자 사건 담당하려니까 많이 힘드냐?”


“학창시절에도 안당해본 왕따를 여기서 당한다, 내가.”



나의 말에 성우는 딱히 할말이 없는건지, 말을 아끼는건지 한팔을 내 어깨에 기대듯 걸치고 하늘을 바라봤다. 




“대체 내가 알면 심각한게 뭔데? 그것만이라도 좀 알자. 응? 옹성우, 한번만.”


“........ 다른건 몰라도, 이번 작전에서 여주 너 배제시킨다는 황형사님 의견, 그건 나도 전적으로 찬성이야. 나도 내 친구가 매번 다치는거 못보겠다. 그래서 이번 작전만큼은 못 알려줘. 대신에, 이번 작전 끝나면 다 털어놓고 육회에 술 거하게 한잔 살게. 그러니까, 딱 이번 한번만 봐주라.”


“..........”


“여주 네가 다른 팀가서 안전하고 편하게 일하는게 좋은 선택인것 같으면서도, 경찰 준비할 때 부터 같이 강력반 하나만 바라보던 너인걸 내가 제일 잘 아는데. 그래서 나도 뭐가 맞는지 모르겠다.”




하늘만 바라보며 이야기 하던 성우가 손으로 입을 가리며 긴 하품을 쩌억- 내뱉었다. 그리고 자리에서 일어나 한번 더 내 어깨에 걸쳐진 옷을 여매주었다. 




“바람이 차다. 조금만 있다 얼른 내려와.”













***












♩♪-



같은 알람이 울리는데도 숙직실에서 잠을 자면, 경찰서 안이라는 느낌 때문인지 유독 눈이 잘 떠졌다. 침대에 누워 크게 기지개를 한번 키고 몸을 일으키면, 숙직실 안에는 아무도 없었다. 뭐야... 나만 늦잠이라도 잔 기분이잖아.



찌뿌둥한 몸을 일으켜 침대에서 일어나려 하면, 내 침대로 들어오는 눈부신 아침햇살을 가려주고 있는, 누군가 햇빛을 가리기위해 침대에 걸쳐놓은 수건이 눈에 들어왔다. 




멍하니 그 수건을 바라보면 특유의 섬유유연제 향과 수건에 곱게 새겨넣은 이름이 세글자가 눈에 들어왔다. 



‘황민현’



짜증나, 차갑게 할거면 차갑게 하던가. 챙겨줄꺼면 평소처럼 챙겨주던가. 하나만 할것이지 왜 앞에선 얼음장이면서 뒤에서 이렇게 다 챙기는건데. 그럼 나는 도대체 어떡하라는거야. 




알다가도 모를 그의 마음에 또 복잡한 하루가 시작되었다. 

















“외근 다녀오겠습니다.”




오늘도 홀로 외근준비를 마치고 열쇠함에서 차량의 열쇠를 꺼내오면 그 짧은 틈에 책상에는 못보던 목도리가 올려져 있었다. 




목도리에서 풍겨나오는 향기만으로도 누구의 목도리인지 충분히 짐작이 가능했다. 나를 빼고 회의하느라 자리를 비운 황형사님의 자리에 빠르게 목도리를 다시 올려놓고 밖으로 향했다. 내가 할 수 있는 최대의 반항이었다. 




어제는 혼자 하루종일 툴툴 거렸다면, 오늘은 마음을 달리먹어 혼자 나온 외근을 즐기자고 마음 먹었다. 이왕 혼자 나온거 밖에서 농땡이도 좀 부리고, 여유있게 시간을 보내자!




은행에서 좀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하고 커피나 한잔 할까, 카페로 들어서 잠시 자리에 앉으면 밖으로 익숙한 오토바이가 눈에 들어왔다. 



검은 봉지로 번호판을 다 가린 검정색 오토바이. 그리고 그 옆에 기대어 서서 담배를 피고 있는 두명의 남자들. 



그곳에 서서 범행대상을 물색하고 있는것 같았다. 딱, 기다려. 현장 검거해서 빼도박도 못하게 해줄테니까.




빠르게 은행으로 들어가 빈 봉투를 들고 나왔다. 그리고 보란듯이 밖에서 봉투를 가방에 집어 넣었다. 놈들이 나를 의식했고 피고 있던 담배를 발로 비비며 불을 껐다. 좋아.




그리고 도로쪽으로 가방을 돌려메고 최대한 천천히 걸었다. 그러면 뒤쪽에서 오토바이의 엔진소리가 점점 가까워져왔다. 




예상대로 한놈은 운전을 담당하고, 뒷쪽에 앉은 한놈은 손을 내밀어 가방을 낚아채려 했다. 놈들이 다가올 때를 끝까지 기다렸다가 가방을 낚아채는 순간 팔에 온힘을 주어 순간적으로 그 남자를 잡아당겼다. 




손쉽게 딸려와야할 가방이 아닌 자신을 잡아당기는 나로 인해 뒷자리에 탄 남자는 오토바이에서 떨어졌고, 그 떨어지는 충격으로 인해 오토바이를 운전하던 앞의 남자는 중심을 잃고 옆으로 넘어졌다. 순식간에 오토바이에 있던 두 남자가 바닥으로 고꾸라졌다. 그 소란에 지나가던 사람들이 모여들었다. 




“강남경찰서 강력팀 김여주입니다. 두 사람 다 소매치기 사건 용의자로 체포합니다. 당신은 변호사를 선임할 수 있으며, 묵비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






화려한 조명과 함께 시끄러운 음악소리가 귀를 괴롭혔다. 그 시끄러운 소리에 리듬에 맞춰 내 심장도 쿵쿵 거렸다. 



현장에서 범인들을 체포한덕에 수사할 시간도 줄였고 그 덕에 오랜만에 금요일에 칼퇴를 시전할 수 있었다. 



하지만 막상 이렇게 빨리 퇴근해 집에서 금요일 보내자니 심심함이 몰려왔고, 때맞춰 단체 카톡방에서 클럽에 갈 사람을 찾는 친구의 물음에 ‘매일 밤마다 클럽도 갈거고 가서 마음에 들면 원나잇도 할겁니다.’ 라고 당당히 소리쳤던 내 자신이 생각나 홧김에 나도 간다고 말해버렸다. 




이 나이를 먹고 처음와보는 클럽에 친구를 따라 쭈볏거리며 입장하면, 자기만 믿으라며 큰소리 쳤던 친구는 물만난 물고기처럼 스테이지로 훌훌 떠나버렸다. 



차마 저 사람들이 많은 곳으로 갈 용기가 나질 않아, 여유롭게 위에서 사람들을 내려보는 사람인척 2층난간에 기대어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모두가 음악에 맞춰 움직이고 신나는 음악이 귓가를 울렸다. 그 모습을 바라보자니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가 잊혀지는것 같았다. 하지만 짜증나는건 멍하게 있으면 있을수록 자꾸 황형사님이 생각난다는거였다. 




여기서만큼은 다 잊자, 김여주. 




위에서 사람들을 내려다보면 유독 여자들이 몰려있는곳에는 잘생긴 남자들이 있었다. 바에 서있는 저 남자는 아무것도 하지않고 그저 서있을 뿐인데도 주위에 제법 여자들이 몰려들었다. 어째 저 남자도 황형사님을 닮아보였다. 이정도면 중증인가...



그리고 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아있는 성우와 하형사님도 보였다. 응? 잠깐만. 



다시 고개를 돌려 아까 전 잘생긴 남자를 다시 바라보면 황형사님을 닮은게 아니라 바에 서있으면서도 물만 홀짝이는 저 행동마저 황형사님이 맞았다. 다들 여기서 뭐하는거지? 




그들끼리 놀러왔다기엔 지나치게 여자나 춤에 관심이 없어보였고, 무엇보다 옹성우가 저렇게 가만히 앉아있을리가 없었다. 그리고 형사님들이 주변을 살피는 눈빛이 딱 잠복근무중임을 알려주고 있었다. 




(나에게도 그런게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동안의 형사 짬밥을 이용해 주위를 살피면, 검은 정장을 입고 돌아다니는 몇몇의 남자들이 눈에 들어왔다. 느낌상 분명 우리가 쫒던 그 조직원들이 맞았다. 




거기까지 생각이 미쳤을 때, 2층 비상구 문이 열렸고 그곳을 통해 많은 20명 가까이는 되보이는 여자들이 줄을 지어 안으로 들어왔다. 맨앞에는 조직원들이 서있고 여자들의 무표정, 몸에 남은 멍자국들. 분명 클럽을 즐기러 온 여자들이 아닌 이 조직과 연관된 여자들이 분명했다. 




그 여자들은 방문 앞에 멈추어 섰고 문이 열리자 다들 그 방으로 줄지어 들어갔다.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이곳에 형사들이 잠복하고 있고 조직들이 움직임을 시작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충동적으로 몸이 움직여  그 여자들의 맨 마지막에 자연스럽게 줄을섰다. 



그리고 천천히 한걸음씩 앞으로 걸음을 옮겼다. 미쳤어, 아무것도 모르면서 그놈들한테 뛰어들다니, 진짜 김여주 제정신이 아니다, 너. 



조금은 두려운 마음에 난간 밑에 있을 성우와 하형사님, 황형사님을 바라보면 여자들을 따라 줄서있는 나를 발견한 형사님들이 모두 토끼눈을 뜨고 나를 바라보았다. 



네, 저 사고친것 같아요. 불안한 마음을 뒤로하고 애써 여유로운척 작게 고개를 끄덕여보였다. 여전히 그들의 표정에는 당황스러움이 가득했다. 성우는 당황한듯 계단을 통해 올라오려 했고 그런 성우는 하형사님이 겨우 잡았다. 




손에 든 휴대폰을 살짝 들여보였고 빠르게 손을 움직여, 술먹을 때 자주 사라지는 나를 위해 깔아두었던 위치추적 어플을 켰다. 성우가 휴대폰을 들어보인 내 행동의 의미를 알아주길 바라면서. 




다시 시선을 거두고 천천히 앞의 여자들을 따라 걸어들어가니, 제법 커다란 방안으로 들어갔다. 그곳에는 큰 테이블과 U자 형태의 의자에 검은 정장을 입은 남자들이 가득 앉아있었다. 




그 남자들앞에 여자들이 가로 일렬로 줄을 섰고 마이크를 잡은 남자의 신호에 맞춰 움직였다. 생각보다 크고 이상한 분위기에 이게 무슨 상황인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좋지않은 상황임은 알것만 같았다. 




“차렷.”




그 말에 모든 여자들이 정면을 바라봤고 눈치를 보며 나또한 정면을 바라봤다. 그리고 고개를 든 내 앞에 검은정장을 입고 바깥쪽 의자에 앉은, 다니엘이 보였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3 | 인스티즈




다니엘 또한 나를 발견했고 우리의 눈은 갈피를 잡지 못하고 흔들렸다. 대체, 니가 왜 거기 있는거야?





‘짝짝’





남자가 박수를 두번 치는 신호를 보내자 여자들이 모두 뒤를 향해 몸을 틀었다. 당황 했지만 이내 나도 급하게 뒤로 따라 돌았고 다시 한번 ‘탁탁’ 박수소리에 제자리를 향해 뒤돌았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3 | 인스티즈


“저, 맨 오른쪽에 여자 선택하겠습니다.”



다니엘이 굳은 표정으로 자리에서 일어나 나를 가리키며 말했다. 그러자 오-하는 소리와 함께 “많이 급한가 보네.”하는 말들이 달려왔다. 대체 뭐가 급하다는건지. 


하지만 마이크를 잡은 그 남자는 “너무 빠르잖아, 좀더 천천히 둘러봐.” 하며 다니엘의 의견을 묵살했다. 





‘탁탁’





그리고 남자의 그 신호에 또 한번 여자들이 몸을 움직였다. 여자들은 그 신호에 맞춰 빠르게 원피스의 지퍼를 내리고 옷을 벗었다. 짧은 순간에 속옷하나 걸치지 않은 여자들의 나체가 들어났다. 하지만 여자들의 표정에는 아무런 변함이 없었다. 




“뭐해?”



남자가 마이크를 떼고 나에게 물어왔다. 여자들을 따라 옷을 벗어야하는걸 머리는 아는데 몸이 따라하질 못했다. 대체 왜 여자들이 옷을 벗고 있으며, 이 곳은 지금 뭘하는건지.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어정쩡하게 가만히 서있으면 남자의 고갯짓 한번에 다른 남자들이 내 팔을 잡고 빠르게 원피스 뒷쪽의 지퍼를 내렸다. 




내 발로 이곳에 들어와 놓고 여기서 반항하거나 사고를 치면 혹 수사를 망치는건 아닐까, 하지만 그렇다고 이곳에서 옷을 벗을 수는 없잖아. 여기서 이 남자들의 손길을 쳐내야 할지, 받아드려야할지 고민하는 순간 다니엘과 동시에 한 남자가 일어섰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3 | 인스티즈


“저 여자, 내가 선택 할게.”













더보기
여러분, 해외여행에서 돌아오자마자 짐도 안풀고 바로 글부터 올린 작가입니다!
칭찬해주실꺼죠..? ㅎㅎ 여행하는동안 틈틈이 글쓰느라 글이 이번에 흐름이 매끄럽지 않기도한데 이해해주세요 ㅠㅠ 그리고 독쨔님들 댓글 이번엔 답해드리지 못했지만 한분 한분 다 감사한 마음으로 읽었답니다 ㅎㅎ 
많은 독쨔님들이 여행 잘갔다오라고 예쁜말 해주신덕에 즐거운 추억만들고 왔어요 ㅎㅎ 독쨔님들이 보고싶은거 빼곤 다 좋았네요 ㅠㅠ
기다려주신 고마운 독쨔님들께 또 멘붕만을 남겨드리는 작가이지만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아♥


   ❤️소중한암호닉❤️ 


[정태풍][꼬꼬망][@불가사리][참새랑]
[여울][마요][꼼데민현][강댕땡]
[배낭맨소녀][후렌치후라이][강낭][문달]
[황달][녤니짱][새벽이슬][백지]
[809][지오][포로링][루지]
[0209][황소][뜻산][0118]
[황밍횽][민민][뿡치버섯][듐]
[1010][구르밍][친9][릴라이]
[9094][여름][어도러블][몽구]
[킹제77][푸린][박쏠로][체리콕]
[맑음][꾸까][소리없는아우성]
[발암과함께사라지다][0226][센터]
[뿜뿜이][그리즐리][블루22][째로베로스]
[우리샘][영휴][복숭아자두][금우]
[황제호빵][포테이토피자][굥뷰죰햬][홈런볼]
[콩너블][코난][포도][퍼플]
[얼음][몰랑몰랑][두부햄찌][우리원부인]
[CR][슈퍼파워황제][뱃살공주][블루황]
[리본][톨비][도리][곱대][머스크]
[1232][홀롤로][황형사의향수][녜리요정]
[황꽃][황배박하][쥬니랍][지망]
[수다링] [전지적여우시점][만두만두][마니]
[짱요][비누냄새][ㅇㅇㅈ][쿱]
[사용불가][줄리][안눙눙][둥둥]
[샤프] [feat.][배배][비회원]
[즈쿠][나나나][다니][너끼돈]
[옹성우][#0809][토마토마조아][박참새짹]
[버드][다니][뷔밀병기][오늘도행복해]
[온새미][초록딸기][촬뤼][밀혜]
[겨울][텍스트황][코코][뿐뿌니가조아요]
[탱자][파랑토끼][황베리][옹황]
[다민][봐봐봐][당근]

*암호닉 신청은 언제든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53
ㅠㅠ작가님 저 정태풍이에요.. 주말에도 출근해사 야근하느라고ㅠㅠ 알림뜨자마자 읽고 이제 막 씻고나와서 댓글남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외여행은 잘 다녀오셨어요?>< 재밌는 여행되셨어요? 헤헤.. 잘 다녀오신거 같아거 저도 기분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ㅠㅠ 아냐 황형사님 비롯해 강력팀이랑 같이 예전처럼 지낼날이 곧 올거라구ㅠㅠㅠㅠㅠㅜㅠㅠ 너무 아껴서 그런거니까 너무 기죽지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 그리구 다니엘 너ㅡ... 갑자기.... (ㅁㅎㄷㅈ ㅈㅎㄷ님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짤 쓰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 니엘이가 왜 거기서나와?ㅠㅠㅋㅋㅋㅋㅋㅋㅋ ㄱㄱㅑ 새멤버 우진이! 우진이는 무슨역할인지 기대되요ㅋㅋㅋㅋ 작가님 항상 제가 너무 좋아하능거 아시죠?ㅠㅠ 날씨 주말에 또 추워졌던데 감기 조심하시그요♡♡ 다음편에서 뵈요!♡

6년 전
쮸블링
정태풍님!!! 오늘도 1등 ㅎㅎㅎ 주말에도 야근이라니 ㅠㅠㅠㅠ최악이네요 ㅠㅠㅠ 태풍님처럼 제 여행이 즐겁기를 바래주신 분들 덕에 너무 좋은 여행하고 왔답니다 ㅎㅎ 당황스러운 니엘이와 우진이의 등장에 대한 충격이 얼른 풀리고 빨리 달달한 내용이 이루어지기를 바래봐야죠 ㅠㅠㅠㅠㅠ 정태풍님 현생이 이렇게 바쁘신 와중에도 늘 제글 챙겨읽어주셔서 제가 더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아아아❤️❤️
6년 전
독자2
작가님 기다렸어요~~발암과 함께사라지다에요!! 요즘 미녀니 앞에서 차갑게 대하고 뒤에서 다 챙겨주는거 너무 짠내폭발이고ㅠㅠ근데 또 멋있고ㅠㅠㅠ 빨리 잘 해결되서 여주가 황형사님이랑 오래오래 같이 일했으면 좋겠어요ㅎㅎ!! 그리고 오늘 마지막부분 넘나 충격적이었어요ㅠㅠ녤이 짤에 치이고 예상치못한 우진이 등장에 치이고 가요ㅠㅠㅠ 다음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6년 전
쮸블링
발암과함께 사라지다님~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용 ㅎㅎ 짠내 폭팔커플에 자꾸 치이게하는 다녜리와 우진이지만 또 다음화도 기다려주실꺼죠?!❤️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15
작가님 구르밍이예요!! 오늘은 다른 편 보다 더 많은 걸 담고 있는 것 같아요...! 여주 마음이 더 잘 이해가 돼서 황형사 행동이 좀 신경쓰이고 그르네여ㅠㅠㅠㅠ 괜히 왕따되는 것 같아서 저까지 슬퍼요ㅠㅠㅠ 그래도 꿋꿋이 일 잘 하는 여주 넘 씩씩하고 좋아여!!! 진짜... 작품들 보는 것 중이 빈말 아니고 이게 제일 재밌는 거 같아요... 조은 작품 써 주셔서 항상 감사해여ㅠㅠㅠㅠ 진짜 다음화가 너무 기다려져요ㅠㅠㅠ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구르밍님 ㅎㅎㅎ 여주. ㅠㅠㅠ겉보기엔 왕따지만 누구보다 사랑받고 있죠 ㅎㅎ 이렇게 좋아해주시고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제가 더 사랑합니다아아❤️
6년 전
독자4
안녕하세요 겨울이에요! 대박이에요 대박... 우진이는 무슨 역할인지 점점 궁금해지네요! 진짜 글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진짜..ㅠㅠㅠ 이런 드라마 나오면 무조건 챙겨 볼 거 같아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잘 보구 가요!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세요 ❤️
6년 전
쮸블링
겨울님!!!! 우지니 등장이 새롭죠? ㅎㅎㅎ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
이제서야 암호닉을 신청하는 한 독자입니다.
우선 저는 [월이]로 암호닉을 신청합니다.
오늘 편은 할말이 너무 많네요.... 우선 아직 좋아하는 데도 어쩔 수 없이 여주에게 상처를 줘야하는 우리 황형사님이 너무 불쌍하고 여주도 불쌍하고 또 다니엘은 꿈때문에 저 조직에 들어간 걸까요...? 그리고 우진이가 나왔는데 뭔가 우진이는 착할 그런 느낀적인 느낌이... 작가님이 우리 우진이를 나쁘게 만들지는 않을꺼라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정말 빨리 다음화가 기다려지는 편이네요

6년 전
쮸블링
월이님 반가워요 ㅎㅎ 황형사와 여주가 짠하면서도 다니엘과 우진이의 등장이 놀랍고 그렇지않나요 ㅎㅎ 우리 독쨔니들이 모두 우진이는 나쁘지않을거라고 예상하시는데 두고보면 알겠죠..!!하하핫 앞으로 잘 부탁 드릴게요❤️
6년 전
독자6
헐!!꾸까에요 !!!!!!!아니 다니엘이 왜 저기에 있어요? 혹시 다니엘 잠복근무인가여? 스파이? 아니 그나저나 우지나!!!!!!!!!!!!!!!!!!!!박우지뉴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장난아니게 멋있다...여주가 알면 안되는 비밀이 혹시 다니엘이 조직에 포함된건가요,,ㅠㅠ 그 꿈이 여기까지 연장..앙대ㅠㅠㅠ 그리구 여주야 아무리 민현이가 미워도 그렇지 미팅이니 소개팅이니 그런걸 하면 어떡하니,,하루 빨리 민현이와 여주의 삥꾸삥꾸한 장면 보고 싶어요ㅠㅠ 또 여주 작은 반항 귀여워요!! 이런 작은 반항 많이 보여주쎄여,,,ㅎㅎ 아챠! 여행 가셔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셨다니 제가 기분이 다 젛네요!! 히히 여행 갔다오시구 바로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요!!
6년 전
쮸블링
꾸까님!!! 알수없는 다니엘과 우진이의 등장!!!!! 한마디 했을뿐인데 우리 독쨔님들 다들 우진이 멋있다고 난리네요 ㅎㅎ 사건이 얼른 해결되고 핑꾸핀꾸 해지기를 져도 바래요 ㅎㅎㅎ 제 여행까지 챙겨주시다니 너무 감동적이자나요 ㅠㅠㅠㅠ 항상 감사해요❤️❤️
6년 전
독자7
굥뷰죰햬입니다
우어... 애들 도대체 어케 되는 거예요???!! 다니엘 갑자기 나와서 깜짝 놀랬는데 그새 또 우진이가 등장... 흐어어 어케 되는 건지...ㅠㅠㅠ 다음 편을 또 열심히 기다려야겠네요 흐엉어

6년 전
쮸블링
굥뷰죰햬님!!!!갑작스런 다니엘과 우진이의 등장 ㅎㅎㅎ 기다려주신만틈 얼른 다음편 들고 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8
헉 이게 무슨 일이죠 대체......! 다니엘은 왜 저기 있는거고.. 우진이가 여주 도와주려는 거 알고있어요 작가님...ㅎㅎㅎ 맞죠? ㅎㅎ 맞아야 해여..... 흐엉 벌써부터 다음편이 기대되네여ㅜㅜㅜㅜ 작가님 여행 무사히 잘 다녀오셔서 다행이구 피곤하실텐데 글 먼저 올려주셨다는 거에 감동8ㅁ8♡ 감사합니당!!! 이번편도 재밌게 잘 읽었고 다음편도 기대할게욧 :)
6년 전
쮸블링
우리 독쨔님들 기다리실까봐 가방만 내려두고 바로 왔답니당 ㅎㅎㅎ 사실 칭찬받으려고 말하는거 마자요..❤️ 우리 우진이 다들 착할거라 예상하시네요 ㅎㅎㅎ 그건 두고보면 알겟죠...!?
6년 전
독자9
우진이라니!!! 다녤은 저기 왜있는 걸까요ㅠㅠㅠ
6년 전
쮸블링
갑작스런 다녜리와 우진이의 등장이죠..!!ㅎㅎ
6년 전
독자10
줄리입니다....오마이갓 이게 무슨 일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진짜 무슨 일인지 너무너무너무 궁금해요ㅠㅠㅠ 너무 못됐어..ㅠㅠ저 같으면 나갔을것같은데 여주 대단하네요..다니엘은 저기서 뭘..아가아가ㅏ나나다마무 너무 궁금해요ㅠㅠ 힝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줄리님!!!! 오마이갓!!! 다녜리랑 우진이의 등장 무슨일일까요?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
퍼플 헤 대밧 일단 무사귀환 츅하해요짝짝 오자마자 업로드 감사합니당 아니 근데 다니엘 왜 거깄어.......? 왜...?
6년 전
쮸블링
퍼플님!!! 무사귀환 축하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근데 다녜리랑 우진이 이 등장은 뭘까요...?!
6년 전
독자12
헉 작가님 저 암호닉 [몽쉘]로 신청합니당...!민현이가 이해되긴 하면서도 섭섭하네요ㅠㅜㅜ빨리 다시 알콩달콩 했으면 좋겠는데..그나저나 다니엘은 왜 저기있는 것이며 무슨 일일까요ㅠㅠ우진이의 첫 등장이네요..!다음 편이 너무너무너무 궁금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몽쉘님!!!반가워요 ㅎㅎ 다녜리와 우진이의 갑작스러운 등장이 놀랍지만!!! 그 등장과 사건이 해결되면 얼른 알콩달콩 해지겠죠..?! ㅎㅎ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13
크으 대박이에요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진이의 등장 크으 재밌어요ㅎㅎㅎㅎㅜㅜ
6년 전
쮸블링
우진이 등장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다행이네요❤️
6년 전
독자14
이런 미미밈미ㅣㅣ?????ㅋㅋㅋㅋㅋㅋㅋㅋ????저 저 다니엘부터 너무 당황해서 내가 지금까지 이해한게 맞는지 다시 읽어내렸어요 아니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큐ㅠㅠ와 꿀잼이에요 왕따 당하는 거 보고 제가 다 빡쳐서 연애고 뭐고 다른 지검 강력계로 발령났으면 좋켔다^~^같은 생각만 했는데 진짜 클럽가서 만나다니 저같은 독자는 신나서 방금 팝콘 튀겼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르잼 다니엘도 혹시 잠복인가요 그랬으면 좋겠어요ㅜㅜㅋㅋㅋ 뜻밖의 암흑캐 .. 먼저 선택한 거 보고 다행이다/ㅎㅎ/왜저기있지 온통 당황했는데 우진이 보고 숨넘어갈뻔했어요 ㅠㅠ어휴 둘 다 환영한다ㅎㅎ 근데 진짜 대책없네욬ㅋㅋㅋㅋㅋㅋ그대로 따라들어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캐릭,. 이제 더 이상 안 다쳤으면 좋겠어요 ㅜㅜ 소매치기 확 잡는 거 보고 깐만에 프로 형사 같아서 심쿵했어요 애들 눈 마주치고 당황해하는 표정이 상상돼서 너무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다니엘과의 텐션이 아찔아찔하고 ㅋㅋㅋ 아 이런 위험한 장르 너무 좋네요 다음 회도 물 떠놓고 기대하고있을게요 충성충성77 아 블루22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쮸블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루 22님 모든 독쨔니들 중에 가장 멘탈이 나가신거 아니신가요?!ㅎㅎㅎ 정말인지 우리 다녜리...ㅎㅎㅎ 이렇게 놀래주시니 뭔가 제가 준비한 서프라이즈가 잘 터진것같아 뿌듯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진짴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 대책없고 어디로 튈지 모르죠... 물떠놓고 기다려주신다닠ㅋㅋㅋ너무 감사해요 그 물이 식기전에 얼른 올게요..❤️
6년 전
비회원180.157
작가님 [황배박하]예요...아직도 차가운 민현이나 여주를 작전에서 배제시키는 강력팀 형사님들도 여주 입장에서 보면 너무 마음이 아픈데 그 반대로 생각하면 여주가 다칠까 걱정하는 마음이 이해가 돼서 너무 복잡해요ㅠㅠ 성우 말마따나 여주가 사건 할 때 마다 다치니까 이제 저도 걱정이에요...그래서 마냥 여주 편을 들지도 못하겠구ㅜㅜ 아무튼 여주도 형사님들 마음도 이해가 되네유!그나저나 클럽에서 다니엘을 마주치다니 서로 되게 당황스럽겠어요!그리고 마지막에 의외인 사람이 있어서 되게 놀랐어요!♥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쮸블링
황배박하님!!! 형사님들의 마음이 이해가면서도 참 ㅜㅜ맴찢이죠ㅠㅠ 오늘도 대책없이 위험에 제발로 찾아들어가는 여주라 우리 독쨔님들도 이제 걱정하시네욬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마지막에 다녜리와 우진이 등장까지!!! 앞으로 어떻게 일이 일어날지 기대해주세용 ❤️
6년 전
독자16
작가님 안녕하세요 저 CR입니다. 이번편은 황민현 형사님과 여주의 관계가 너무 냉랭해서 슬펐어요. 둘의 입장이 이해가 가서 안타까우면서도 안쓰럽네요.얼른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생각보다 빨리 돌아오셔서 놀랐습니다.다음화에서도 이렇게 만나뵙고 싶습니다! 다음화에서 뵐께요!
6년 전
쮸블링
CR님!!! 둘이 이해하면서도 맴찢이죠 ㅠㅠ 여행돌아오자마자 가방 내려놓고 바로 올리러 왔답니다 ㅎㅎㅎ 얼른 다음화 들고 또 돌아올게요❤️
6년 전
독자17
작가님 슈퍼파워 황제입니다
오늘 화 진짜 소름이에요ㅠㅠㅠㅠㅠ
일단 민현이! 너무해 진짜ㅜㅠㅠㅠ 솔직히 여주가 막 소개팅 다한다고 했을 때 사이다였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수건, 목도리ㅠ 진짜 미워할 수가 없네요 여주! 소매치기 범인 멋지게 잡은 거 멋있네요ㅜ(그 제가 오류 나서 그런가 잘 모르겠는데 소매치기 범인 잡을 때 여주 이름이 치환이 안되네요ᅲᅲ)
클럽에 갔는데..! 형사님들이!! 그리고 그 마지막 줄에 여주가!!!! 진짜 그만큼 강력반에 남고 싶어 하고 경찰을 하고 싶나 봐요
들어갔는데!!!! 거기에 다니엘? 저 진짜 당황하고 소름 돋았어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우진이는 또 어떤 역할인가 궁금합니다
전에 꿈에서 니엘이 죽었는데 지금 이 일에 엮여서 죽는 건 아닌지ㅠㅠ
작가님!!! 재밌게 보고 갑니다 여행 갔다 피곤하실 텐데 바로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쮸블링
황제님!!!!이번화는 맴찢과 깜놀인덧 같아요 ㅎㅎㅎ 늘 많은 생각을 해주시는데 이번에도 역시 ㅎㅎㅎ 다들 다녜리보고 많이 놀라시는데 얼른 궁금증 해결해드릴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93.92
둥둥이에요 와 점점 흥미진진해지네요 사건 하나 끝나면 또 나고 그 안에 스며든 짧은 장면의 로맨스며 너무 대단해여 드라마 작가 해 볼 생각도 있으신가요 >_<
6년 전
쮸블링
둥둥이님 ㅎㅎ 드라마 작가라니요 ㅠㅠ너무 과찬이십니다 ㅎㅎㅎㅎ 아무것도 아닌 제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44.106
????????????미친......이게 뭐져....?매우 흥미로운 전개인걸료,,아 맞다 비회원입니다ㅋㅋㅋㅋㅋㅋ다니엘은 왜 거기 있고 참새는 또 왜 이 상황에서까지 규ㅣ엽고 난리ㅜ
6년 전
쮸블링
ㅋㅋㅋㅋㅋ비회원님!!!! 우리 독쨔님들 다들 많이 놀라셨나요...하하하 ㅠㅠㅠㅠ 모두를 놀라게 만든 다녜리와 우진이의 등장 ㅎㅎ 얼른 다음편에서 궁금증 풀어드릴게요❤️
6년 전
독자18
배배에요ㅠㅠㅠ
기다렸어요 잒가님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 진짜 드라마보다 흥미진진한거 아닌가요 여주 무슨 생각으로 따라 들어간거야ㅠㅠㅠㅠ형사들 당황했겠네요 그리고 우진이ㅠㅠㅠㅠ짤 보고 너무 놀랐어요 익숙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얼굴.. 다음 전개 너무 기대되요!

6년 전
쮸블링
배배님!!! ㅠㅠㅠㅠㅠ많이 기다리셨너요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대책 없는 여주는 사건에 뛰어들고 우진이와 다녜리를 만나버리는 당황스러운 일들이 일어났죠..!!!! ㅎㅎㅎㅎ 과연 이 둘이 어떤 일을 만들어낼지 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옹❤️❤️
6년 전
독자19
몽구에요 우진이등장에 치이고가요ㅠㅠㅠ다니엘은 또 뭔지ㅠㅍ
6년 전
쮸블링
몽구님!!!! 많은 독쨔님들이 우리 다녜리와 우진이 등장에 놀라셨네요 ㅎㅎ
6년 전
독자20
리본이에요!!! 생각도 못했던 다녤이랑 우진이ㅜ ㅠ 읽다 깜짝 놀랐어요ㅠㅜ대체 무슨일이져ㅠㅠㅠ
6년 전
쮸블링
리본님!!! 다녜리와 우진이가 모두를 놀라게 만드네요 ㅠㅠ
6년 전
독자21
마요입니다!!!와 진짜 역대급 긴장감인것같아요...다음편이 너무 궁금해서 미치겠어요ㅠㅠㅠ오늘편은 진짜 최고입니다.
6년 전
쮸블링
마요님!!! 이번편은 제가 긴장감있게 못 풀어낸것같아서 스스로 만족스럽지 못한데 다음편은 더 긴장감 가득하게 들고올게요❤️
6년 전
독자22
안녕하세요 작가님 밀혜입니다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여행 다녀오고 이렇게 글을 써주시다니 감동... 내용들이 다 아주 흥미진진하고 ㅠㅠ 여주의 마음도 이해가구 민현님의 마음도 이해가가고... 복잡하네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ㅎㅎ!!!
6년 전
쮸블링
밀혜님!!! 저는 제 여행까지 챙겨주시도 기다려주시는 독쨔님들에게 더 감독입니다❤️ 얼른 또 다음편들고 이쁨받으러 달려올게요❤️
6년 전
독자23
헉 오늘도 엄청나게 빨리 와주셨네요ㅜㅜㅜ 기다렸어요!!!! 오늘은 우진이까지 나오디니 뒷내용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그래도 여주른 위한건 알지만민현이 조금 너무한거 아닙니까ㅜㅜ 제가 다 마음이 아프네요ㅜㅜㅜ 재밌게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다녜리와 우진이의 깜짝등장까지 있었는데 ㅎㅎ 얼른 더 재밌는 다음편 들고 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24
암호닉 [햇님]신청할게요!!! 뒤늦게 정주행 하기 시작했는데... 이게 뭐람... 제 취향저격입니다.... 오늘 다니엘과 우진이 등장은 뭐죠?!!!!뒷내용이 너무 궁금해요ㅠㅜㅠㅠ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쮸블링
햇님님!! 반가워요 ㅎㅎ 정주행하시느라 고생하셧응텐데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6년 전
비회원32.159
황형사의 향수입니다...헐....우진아...안녕....? 다니엘은 또 왜 거깄고 뭐지 따흐으극ㄱ 오늘 내용 왠지 슬픈거같아서 밤이 되니까 inst 들으면서 봤는데 너무 잘어울리네여... 필요없다면서 또 챙겨주는 황형사ㅠㅠㅠㅠㅠㅠㅠ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같이 헤쳐나가주면 안되겠니ㅠㅠㅠㅠㅠㅠ 왜 애를 왕따시켜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다음화에 우진이가 어떤식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왜 여주를 선택했지... 무슨 연관이 있을까여... 다 됐고 사건 끝나면 어서 결혼시켜주세요...결...혼....
6년 전
쮸블링
황형사의 향수님!! 안녕ㅋㅋㅋㅋ뭐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우진이랑 다녜리..깜작등장 당황하셨죠..?ㅎㅎㅎㅎㅎ 왕따당하는듯 하지만 사랑받는 우리 여주는 오늘도 대책없이 뛰어듭니다 ㅠㅠㅠ 왜 우진이가 여주를 선택했는지 얼른 다음편으로 알려드릴게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도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녜리 우진이가 왜 거기서 나와....? ㅎㅎㅎ 여행 돌아오자마자 가방만 내려놓고 바로 글 썼답니다 ㅎㅎㅎ 또 빠르게 다음편들고 달려올게요❤️
6년 전
독자26
뿜뿜이입니다ㅠㅠㅠ그동안 다니엘ㅇㅣ 안보인다 싶었는데 너가 왜 거기서 나와...?급인데 마지막 우진이 짤이 괜히 스윗해보이니까 급한상황에 설레버리네요..
6년 전
쮸블링
뿜뿜이님!!! 다녜리왜 거기서나와..? ㅎㅎㅎ 우진이 짤이 너무 멋져서 그런가.... 아무도 우진이를 나쁘게 보시지않고 설레하시네요...(당황)
6년 전
독자27
작가님 기다렸습니더ㅜㅜㅜㅜ다음이야기가 너무 귱그매요ㅠㅜㅜㅠㅠ
6년 전
쮸블링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용 ㅠㅠㅠㅠㅠ또 언능 다음편 들고 올게요❤️
6년 전
독자28
녤니짱입니다!!작가님 완전빨리오셨는데요 ㅎㅎㅎ??다니엘이번에도 도울려고 저기에있는거맞죠 ㅜㅜ다녤도무사하고 여주도무사해야할텐데... 그리고 우진이ㅜㅜㅜ 짤에설레고가지만 여주에게 피해주면안될텐데...담편엔 여주행복하게해줘요...ㅋㅋㅋㅋㅜ여주넘안타깝습니닼ㅋㅋㅜ헝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29
다니엘 너가 왜 거기있어..? 응..? 우진아ㅜ넌 또 뭐야..? 작가님 어서 빨리.. 빨리 다음화를..
6년 전
쮸블링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독쨔님들 두남자의 등장에 멘탈이 흔들리십니다아아 ㅠㅠㅠ
6년 전
독자30
미쳤어 미쳤어......... 너무 흥미진진 하잖아요 작가님....!!!! 어떡할겨!!!!! 너무 재밌어요!!!!!!!!!! 악!!!!
6년 전
쮸블링
재밌으시다니 다행입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톨비님!!! 이렇게 칭찬받으려고 바로 달려왔습니당 ㅎㅎㅎ 모두들 다녜리와 우진이의 등장에 놀라셨는데... 다음화에서 얼른 풀어드릴게요❤️
6년 전
독자32
황베리입니다!! 작가님 이렇게나 빨리 오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당❣️ 엉엉ㅜㅜ
민현형사님이 뒤에서 챙겨주는거 나무 맴찢이에오ㅜㅠㅠ 그리고 우진이까지 등장하다니 안그래도 흥미진진한데.. 더 흥미진진해지는것같아요ㅠㅠ❤️
작가님 건강 조심하시구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황베리님!!!! 기다리실까봐 언능 왓답니다아❤️맴찢에 두남자의 당황스러운 등장도 았죠 ㅎㅎㅎ 더 흥미진진한 다음편 들고 올게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3
황달이에요 !! 알림뜨자마자 달려오고싶었는데 일이있어서 ㅠㅠㅠ 아쉽네요 .. 해외여행 다녀오자마자 글써서보여주시다니 ...감동이에요 황형사님이 차갑게말하면서 챙겨주는거 다챙겨주고 ... 뭐야 뭐ㅜㅇ ㅑ... 다니엘은 왜 거기에 있고 우진이는 왜나왔는지 알고싶네요 !! 또사고치는거아니겠죠 여주??
6년 전
쮸블링
황달님!!!! 여주 사고좀 그만쳐라....그춐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덕에 다녜리와 우진이가 당황스러운 등장을 했네요 ㅎㅎ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블루황님!!!!! 우와 클럽에 강력반이 있으실거라 예상했다니!!! 점점 발전하시는 독쨔님들의 추리에 오늘도 놀랩니다.ㅎ.ㅎㅎ 우진이와 다녜리의 역할이 무엇인지 빨리 다음편으로 밝혀드릴게요 ㅎㅎ
6년 전
독자35
@불가사리입니다 아ㅠㅜ 여주 진짜 삭ㅎ쳤네요ㅜㅜ 너무 걱정됩니다 어디 다치지말아야할텐데... 다니엘은 왜 저기에 잇는지도 너무 궁금하고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불가사리님!!! 진짜 사고뭉치여주.... 그덕에 다녜리와 우진이의 당황스러운 등장도 있었네요..ㅎㅎㅎ 기대하시는만큼 빠르고 재밌는 편으로 들고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36
코난입니다!!!!?다니엘이 왜 거기서 나와...?? 그리고 우진이는 왜...? ㅠㅠㅜ너무 궁금해요ㅠㅠ 헝헝 그동안 연락도 안되던 다니엘...왜 여기있었는지 너무 궁금합니당ㅠㅠ 작가님 여행마치고 와서 피곤하셨을텐데 이렇게 글부터 먼저 올려주시다니요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저도 이번에 여행다녀와서 짐도 덜푼상태로 글부터 읽었어요 ㅋㅋㅋㅋ피곤이 싹 가시는 기분이에요 ㅎ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작가님!!! 다음도 너무 기대되용 ㅎㅎㅎ
6년 전
쮸블링
코난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부다 다니엘이 왜 거기서나와? 하시는데 그 짤이라도 쓸걸 그랬어요 ㅎㅎㅎ 다녜리 이야기와 우진이의 새로운 등장까지 얼른 다음편 들고와서 풀어드릴게요 ㅎㅎㅎ 코난님도 여행 잘 다녀오셨기를 바라면서 푹 쉬세용❤️
6년 전
비회원146.166
직가님 다시 오셔서 너무 기뻐요0!!! 사실 작가님 지난 편에서 해외여행가셔서 글 못 올리신다는 이야기를 보고 엄청 아쉬웠는데 이렇게 오시자마자 글을 올려주시다니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 오늘 편 보고 여주가 정말 뼛속까지 강력반 형사구나.....하고 느꼈어요 그리고 우진이는 왜 여주를 고른걸까요....? 그리고 대체 다니엘이 왜 저기 있는 것.....? 다음편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작가님 글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쮸블링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아쉬워하셨다니 기분이 좋은건 변태일까요?ㅎㅎㅎㅎ 여주는 뼛속까지 형사이면서도 사고뭉치...ㅎㅎㅎㅎ 다녜리와 우진이의 당황스러운 등장도 얼른 다음편 들고와서 보여드릴게요❤️제가 더더 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157.161
포도에요!
와..마지막 부분 진짜 머리 한방 맞은거 같은 기분이에요..우진이는 무슨 역할일지 다니엘은 꿈때문에 저 자리에 있는 건지...와..혼란스럽네요ㅠㅠ 그래도 글은 꿀잼ㅠㅠ 형사팀 여주한테 뭘 숨기고 있는거 같은데 얼른 해결하구 여주 왕따안당하게 해줘오..민현이도 가슴찢어질거 같네요ㅠㅠ 민현이 뿐만 아니라 형사팀 모두 여주 아끼니까ㅠㅠ 얼른 잘 해결되길..ㅠㅠ
작가님 항상 잘보구 있어여!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포도님!!!!당황스러운 다녜리와 우진이의 등장이죠 ㅎㅎㅎㅎ 빨리 이 둘의 역할이 밝혀지고 여주가 달달하게 연애하기를 저도 바래봅니다 ㅎㅎㅎ 항상 감사드려요 포도님❤️
6년 전
독자37
코코입니다!
도무지 무슨일인지 모르겠어요ㅠㅠㅠ다니엘은 왜 거기 있는건지ㅠㅠㅠㅠㅠㅠ여주가 이번에도 사건을 잘 해결할 수 있겠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쮸블링
코코님!!! 모두들 다녜리와 우진이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당황하시네요 ㅎㅎㅎ 빨리 여주가 사건을 해결하고 풀어내기를 바랄게요..ㅎ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05.135
꺄 자까님!!!!!!!!!!!!!!!!!!!!!!!!!!!!!!!!!!보구싶었어욤!!!!!!아 전 새벽이슬입니당ㅇ여행은 잘 갔다오셔서 다행이네욤 민현이 그래두 여주 막 챙겨준다구 수건도 걸어두고 핫팩도 놓고 목도리도 챙겨주고 그대 쏘 스윗한 사람이에요ㅠㅠㅠㅠ아니 그런데 진짜 이게 무슨일이에요ㅠㅠㅠㅠ대니얼 왜 거기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마 이 조직때문에 대니얼이 전편에서 처럼 총 맞아서 죽나요ㅠㅠㅠㅠㅠㅠ이번 화 대니얼이 다 해버려따ㅠㅠ 아니 그리구 옷 벗으라는거 보니까 저 조직원들 다 제정신이 아니네요ㅌㅋㅋㅋㅋㅋ나쁜 사람들이에요......그리구 우진이 깜짝등장인데 왜때문에 우진이 쎄하다.... 울 자까님 여행 갔다오시느라 힘드실텐데 바로 글 올려주셔서 머무 감자해영ㅠㅠ❣❣❣즁말 자까님 넘 조아요 다음 편도 기다릴게염???❣❣??❣?❣?❣
6년 전
쮸블링
새벽이슬님!!!! 제 여행까지도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빨리 다녜리와 우진이의 등장이 해결되고 미녀니랑 여주도 얼른 달달해지기를 바랍니다 저도 ㅠㅠㅠㅠㅠㅠ 새벽이슬님 항상 감사합니다아아❤️
6년 전
독자38
문달입니당! 작가님 여행 잘 다녀오셨나요?? 여행다녀오시구 바로 글 올려주시다니..ㅜㅠ 넘 감사해요ㅠㅠ 작가님 짱ㅠㅜ 이번 편도 재밌게 잘 보고 가요~!~!
6년 전
쮸블링
문달님!!!! 제 여행까지 챙겨주시고 감사해용 ㅎ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9
헐!!작가님!!꼬꼬망이에요!!!아아아 작가님 이렇게 끊으시면 저 잠 못자요ㅠㅠㅠ흐어유ㅠㅠㅠㅜ다니엘! 왜 거기서 나와...?ㅇㅂㅇ...완전 당황해써여....그리고 갑자기 우진이 나오고 심쿵했어요ㅠㅠㅠ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ㅠㅠ어떡해여ㅠㅜㅠ처음에 읽다가 제가 막 더 서러워서 막....진짜 다들 여주걱정해주는건 알겠는데 너무해요ㅠㅠㅠ민현이 심정도 이해가지만요ㅠㅜㅜ아 작가님!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ㅎㅎㅎ 여행에서 오시자마자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쮸블링
꼬꼬망님!!! 앜ㅋㅋㅋㅋㅋㅋ 다니엘 우진이의 갑작스러운 등장!!!! 그치만 오늘같이 또 이렇게 사고치는 여주 보면 이해도 가죠...? 대체 어떤 여자가 저렇게 막 뛰어든답니까 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 제 여행까지 챙겨주시는 꼬꼬망님 너무 감사해요 ㅎㅎㅎ❤️❤️
6년 전
비회원237.114
헐 대박.. 작가님!! 여행
6년 전
쮸블링
여행 갔다왔답니당 ㅎㅎㅎ 제 여행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해용 ㅎㅎ
6년 전
비회원237.114
헐 대박... 짐도 안풀고 글 올리신 우리 작가님 칭찬해!!!!!!!! 저 오늘도 없을줄 알고 새로고침하다가 있는거 보고 깜짝 놀랐어욬ㅋㅋㅋㅋㅋ 앗 참! 저 온새미에용 (๑>◡<๑) 진짜 황미년 나쁜남자 ... 핫팩이랑 목도리 수건 진짜 하나하나 다 챙겨놓고 눈길도 안주냐ㅜㅜㅜㅜㅠㅠㅠ 여주 클럽에서 사건에 휘말렸는데 우진이랑 녤이랑 이제 무슨 일이 일어날ㅈㅣ 넘 궁금하네요ㅠㅠㅠ 무슨 일 생기기 전에 민현이가 빨리 구해줬으면 ㅜㅠㅠㅠ 그리고 둘이 빨리 붙여주세요 ㅠㅠ 차가운 미녀니 맘 아파요ㅠㅠ 어서 담글 들고 오세용 ㅠㅠ?
6년 전
쮸블링
이렇게 칭찬받으려고 바로 달려왔답니당 ㅎㅎㅎ 온새미님!! 빨리 우진이와 다녜리의 당황스러운 등장이 풀리고 여주도 미녀니랑 빨리 다시 달달해지기를 우리 모두 바래봅시당 ㅜㅜㅜ 얼른 다음글 들고 달려올게요❤️
6년 전
독자40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이번화도 진짜 대박적이에요... 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황민현 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대박적이라니 다행이에요 ㅎㅎㅎ 얼른 다음편으로 보답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41
초록딸기 입니다!
어머어머 우진이가 등장할 줄이야 여주 혼자 소매치기 사건 해결하는거 보니까 진짜 왕따아닌 왕따 같아요ㅠㅠ 보는 내내 안쓰럽... 또 뒤에서는 챙겨주면서 앞에서는 매몰찬 민현이가 너무 미웠어요ㅠ 아직 여주가 모르는 무언가가 많은 것 같에요 얼른 다시 강력반에서 같이 일하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또 작게 반항하려다 여주가 사건에 엮이게 되다니 대박쓰,,, 그리고 다니엘 너가 왜 거기서 나와...? 여기 있으면 안되는 걸 아니까 빠져나가게 해주려고 여주를 선택한 거겠죠??? 얼른 다음 화 보고싶어요 작가님ㅠㅠ♥️

6년 전
쮸블링
초록딸기님!!! 왕따라니 좀 그렇지만 그래도 클럽에서처럼 저렇게 앞뒤안가리고 뛰어드는 여주 보니까 왜 모두가 걱정하시는지 아시겠져,,,?ㅎㅎㅎ 빨리 다녜리와 우진이의 등장이 해결되고 여주와 미녀니가 달달해지글 ㄹ ㅎㅎㅎ얼른 다음편 들고올게요❤️
6년 전
독자42
헐 우지니 등장이야......므야므야 다녜류ㅠㅠㅠㅠ오랜만이쟈너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ㅋㅋㅋㅋㅋㅋ우지니... 당황스럽지만 모두가 좋아해주시니 다행이에영 ㅎㅎ
6년 전
독자43
안눙눙이에요 헉 마지막에뭐죠우진이
기대되네용!역시 계속기다리다가 보니
더좋습니다ㅠㅠㅠ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ㅠㅜㅠㅠ
다음연재까지 꾹참고 기다릴게요~~…
엄청나게기대하고있습ㄴ다 감사합니디ㅡㅇ

6년 전
쮸블링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욯 ㅠㅠㅠㅠ 그 만큼 더 다음편으로 빨리 돌아오겠습니다 ㅎㅎㅎ 우진이 다들 기대해주시네용 ㅎㅎ 우진이의 등장과 다녜리의 의문을 해겨할기위해 얼른 돌아올게용❤️
6년 전
독자44
학 다니엘은 뭐야 ... 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 등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야 제ㅏㄹ .....
6년 전
쮸블링
당황스러운 다녜리와 우진이의 등장이죠 ㅠㅠ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앗 알고있는데도 막 쓰다보니 저런 실수는 범했네요.... 부끄럽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6
작가님 그리즐리 입니다! 해외여행은 재밌게 잘 다녀오셨나요?? 이렇게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마지막 우진군이 넘 인상깊은데 이정도면 꿈 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이 아닌 클럽에서 만난 박우진 군 아닌가요??,,,다음편 기대되요 ㅠㅠㅠ항상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그리즐리님!!! 제 여행까지도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클럽에서 만난 박우진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만큼 더 임팩트있는 등장으로 다음편으로 보답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7
오늘도 행복해입니다
ㅜㅜㅜ작가님 피곤하실텐데 이렇게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ㅜㅜ♥♥ 오랜만에 다니엘ㅜㅠ 왜 거기서나오ㅓ?ㅜㅜ 우진이는 어떤 역할인지 ㅜㅜ무슨상황인지ㅣ 너무 궁금합니다 열심히 추리를 하며 다음화를 기다릴게요
아 작가님 중간에 여주이름이 이은주라고 잘못되어 있는 부분이있어요 ㅎㅎ 제대로 이름적용이 안된것같습니다..ㅠㅠ

6년 전
쮸블링
오늘도행복해님!! 이렇게 칭찬받으려고 오자마자 글 올렸답니다 ㅎㅎㅎ 모두들 다녜리와 우진이의 등장에 당황스러워하셨는데 얼른 다음화로 보답할게요! 이름 치환은 바로 수정했답니당 ㅎㅎ 감사해욮❤️
6년 전
비회원44.241
후렌치후라이에요!
하 진짜 민현이가 차갑게 대할때마다 제가 다 눈물날거같아요ㅠㅜㅜ휴 그리구 다니엘 짤 나오는데 와..스크롤 내리다가 멈출수밖에 없었어요ㅋㅋㅋㅋㅋ그리구 마지막에 우진이..??!!?!?!?!?!우진이라니요!! 우진아 너는 거기서 왜나와! 뭐하는애니 너는!!너무궁금해요!!!으아아ㅏㅋㅋㅋㅋㅋ

6년 전
쮸블링
후렌치후라이님!!! ㅜㅜㅜㅜㅜㅜ 미녀니 너무 차갑죠 ㅠㅠㅠ 하지만 이렇게 사고치는 여주보면 왜 보내려는지도 이해가 갑니다....ㅎㅎㅎ 당황스러운 다녜리와 우진이의 등장도 있었는데 얼른 다음편으로 해결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48
황제호빵입니다...헐...작가님...일단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그런데...이게 무슨...진짜 대멘붕입니다....갑자기 형이 거기서 왜 나와...?ㅌㅌㅌㅋㅋㅋ이짤이 생각이 나더군요...갑작스런 우진이 등장에 다니엘이 왜 조직과 같이있는거죠?!??다니앨이 미리 꿈에서 여주가 이런 상황이 될거란걸 알고있었던 걸까요...? 근데 미리 알고있었다라고 하기엔 다니엘 당황한거 같던데....아 다음편이 정말 시급해요ㅠㅠㅜㅠ미리보기 기능같은거 없나요? 엉엉 ㅠㅠㅠㅠ농담이에용...ㅋㅋㅋㅋㅋㅋ그런데 혹시 제가 착각을 한건지 모르겠는데 여주와 민현이 사귀는 사이 아니였나요?!?! 사귀는 사이 였다가 헤어진건가요? 아님 애매한 사이인건가요?ㅠㅠㅠㅠ헤어진 거면 너무 슬픈데ㅠㅠㅠㅠㅠㅠㅠ쨋든!!이번편은 좀 많이 대멘붕이네요.....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쮸블링
황제호빵님!!! ㅋㅋㅋㅋㅋㅋ 다녜리는 왜 조직에 있으며 우진이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모두다 당황하셨어요 ㅎㅎㅎ 미녀니랑 여주는 서로 사랑하는 알콩달콩이지만 막 우리 오늘부터 1일!!! 이런거기 보다는 그냥 서로 사랑하는거죠 ㅎㅎㅎ 그래서 헤어졌다고도 애매하지만 미녀니가 여주를 위해 차갑게 대하는 상황이랍니당 ㅎㅎㅎ 황제호빵님의 멘붕을 주워담기 위해 빠르게 다음편 들고 달려올게요 ㅎㅎ
6년 전
독자49
다민입니다!!
다니엘 왜 거기 있나요 ㅠㅠ 혹시 다니엘도 잠복하고 있는 건가요...? 그런 거죠? 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

6년 전
쮸블링
다민님!!!! 다녜리와 우진이의 당황스러운 등장은 얼른 다음편으로 알려드릴게요❤️
6년 전
비회원142.19
어도러블입니다.
작가님!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즐거운 여행하셨길 바랍니다ㅎㅎ 일찍 돌아오신 작가님때문에 감동했어요..♡
오늘도 여전히 차가운 민현이네요ㅜㅜㅜㅜ 한동안 다니엘이 안나와서 걱정했었는데 저기 있었군요...! 오늘 우진이도 나오고 감동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어도러블님 ㅎㅎ 제 여행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렇게 칭찬받으려고 바로 달려온거죵 ㅎㅎㅎㅎ 오늘 당황스러운 등장이 많았는데 얼른 다음편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6년 전
독자50
작가님 저 촬뤼에요!! 오늘도 여전히 너무 재밌어요ㅜㅜ 이렇게 여주랑 황형사님이랑 사이가 안좋은 것도 넘 재밌는 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또 은근 화해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여행 다녀와서 힘드실텐데 글 바로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용~~
6년 전
쮸블링
촬뤼님!!! 얼른 사건도 해결되고 여주와 미녀니가 달달해져야죵 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1
세상에 수다링입니다!! ㅠㅠㅠㅠ 여주가 느낄 소외감에 넘 마음이 아팠습니다ㅠㅠㅠㅠ 정말 제가 다 서운하고ㅠㅠㅠㅠ 그래도 강력반에 꼭 남아있겠다고 열심히하는 여주 멋있어요ㅠㅠㅠㅠ 소매치기범도 멋있게 잡고!!! 즐기기위해 들어간 클럽에 형사들이 잠복하고있고 그 현장이라니!! 다니엘은 왜 거기에 있던 걸까요ㅠㅠㅠ 이번화도 넘 재밌고 다음화가 정말정말 기대됩니다❤️ 이렇게 좋은글 써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수다링님!!! 너무 서운하지만 저렇게 클럽에서 앞뒤 안가리고 사고치는 여주보면 왜 형사들이 그러는지 이해도 가시죠..?ㅠㅠ 다네리와 우진이의 등장이 당황스럽지만 언능 다음편으로 궁금증 풀어드릴게요 ㅎ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2
박참새짹입니다!!!!!
작가님!여행은 잘다녀오셨나요!!?!
아니 그나저나 마지막에 우진이ㅠㅠㅠㅜ아니진짜깜짝놀랬어요ㅠㅠㅠ제최애가 여기서 갑자기 이렇게등장할줄이야......
와중에 니에리능 왜또 여기있는건가요..무슨 꿈을 꾼거겠지요?...무슨 사건인진모르겠지만 뭔가 여주가 나서는것으로 인해 사건이 해결되서 다들 인정해줬으면좋겠어요ㅜㅜ후 다음편 너무너무기다려지잖아요!궁금해요너무ㅠㅠㅠㅠ기다릴께요작가님ㄹㅎㅎ

6년 전
쮸블링
박참새짹님!!! 제 여행까지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ㅎㅎ 우진이와 다녜리의 등장이 많이 당황스럽죠...ㅎㅎㅎ 그리고 여주도 언능 미녀니와 달달해져야죵 ㅎㅎㅎ 기다려주신만큼 다음편 얼른얼른 들고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54
작가님 오시길 기다렸어요 ㅠㅠㅠㅠ 아역시 긴장감 넘치는 ㅠㅠㅠㅠ 글고 우리 우진이 등장 .. 아마 성매매 ....? 우진이 나쁜 아이로 나오는 거 아니죵 ...? 으아아아악 역시 작가님 이걸 다 어떻게 생각해내시는 거에욥??!! 뒷 내용이 너무 궁금해서 잠이 안 올 것 같아요 다녤도 무사하고 여주한테도 아무일 없길 ㅠㅠㅠㅠ제발 담편에서 뵐게요 작가뉨 .... ❤
6년 전
쮸블링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다녜리와 우진이의 당황스러운 등장 ㅎㅎㅎ 얼른 독쨔님들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다음편들고 달려올게요❤️
6년 전
독자55
1010입니다!!
여행은 무사히 다녀오셨군요!!!
저도 작가님 보고 싶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오늘 편 민현이가 쌀쌀하게 굴면서 뒤에서는 챙겨주는 듯한 부분들 너무 설레고ㅠㅠ
여주가 알면 심각한 일이 무엇인지!!!
클럽 갔더니 잠복근무하고 있는 형사님들에 다니엘은 왜 거기 있는지도 궁금하고ᅲᅲ
우진이는 무슨 역할인지
다음 편이 기대되는 편입니다 악!!!
오늘 편에서도 여주가 범인들 잡는 부분 최고입니다 헛헛 작가님 몸 건강하시고ᅲᅲ재밌는 글 기다리겠어요.. 다음 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사랑해요옷.. ❤️❤️????????

6년 전
쮸블링
1010님!!! 제 여행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기다리실까봐 얼른 달려왔답니당 ㅎㅎㅎ 오늘은 형사님들도 다네리, 우진이의 등장도 당황스러운 부분이 많은데!! 얼른 다음편으로 알려드릴게요 ㅎㅎㅎ 항상 감사합니다아아❤️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푸린님!!!! ㅋㅋㅋㅋㅋ진짜 여주가 클럽에서 앞뒤 안가리고 저렇게 뛰어드는 모습때문에 모든 형사님들이 걱정하는거겠죠 ㅎㅎ 얼른 다음화들고 돌아올게요❤️
6년 전
독자57
만두만두에요! 쓰기차단을 먹어서 이제서야 댓글을 다네요ㅠㅠ...작가님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일찍와주셔서 감사함다감사함다ㅠㅠ❤ 넬이는 왜 거기있는거며 우진이는 무슨역할일까 너무×100 궁금합니다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부지런한작가님사랑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만두만두님!!! 보고싶어해주셔서 감사해용 ㅎㅎㅎㅎ 녤이와 우진이의 당황스러운 등장이 있었는데 기다려주신만큼 얼른 다음편으로 보답하는걸로 할게요❤️
6년 전
독자58
아니 다니엘이 왜 거기에 있어....? 분위기와는 너무 다르지만 무한도전 짤을 올리고 싶은 충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이도 생각이 있으니까 그 자리에 있었겠죠? 우진이가 등장했네요!!! ㅠㅠㅠㅠ우진이가 어떤 존재로 등장했는지 아직은 감이 안 오네요 으앙 빨리 다음편 보고 싶어요 너무 재밌습니다 작가님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독쨔님들 댓글보고 저도 그짤 계속 생각나섴ㅋㅋㅋㅋㅋㅋㅋ 녤이와 우진이의 등장이 얼른 해결되길 바라면서 다음편으로 달려올게요 ㅎㅎ
6년 전
독자59
소..리없는..아우..성..이에요..작가님....ㅠㅠ 엄청나게 많이 보고싶었..습니다..?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재미있게 다녀오셨다니 다행이에요?? 어제밤에는 누가 뒤통수라도 때린것마냥 죽은듯이 잠든 바람에 자까님 글 올리자마자 못 읽고 아침에 겨우 일어나서야 글 읽는 저레기...용서해주실ㄹHyo..?☆ 아니 또 그건 그렇고 왜 다니엘이 거기서 나오지요...? 우진이는 또 다른 서브남주인건가요?!? 궁금한 것 투성이네요ㅠㅜㅠ 악역만 아니면...이 아니라 무엇이 되든 좋습니다 껄꺼루와중에 계속 욕먹고 무시당하는 여주ㅠㅠ 느무 짠내납니ㄷr..?? 과연 여쥬는 계속 강력반에 남아있을 것인지...!!! 가슴 졸이며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력반 ㅎ형사들 돌아와유????? 황형사 돌아와ㅠㅜㅠㅜㅠ 오늘두 잼나게 잘 읽구 갑니다 작가님 제 하루의 원동력이 돼요 이 글은,,??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소리없는아우성님!!! ㅎㅎㅎ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ㅎ 저레기라는 말은 하지마세요1!!!! 제 사랑이니까!!!!!! ㅎㅎㅎㅎ 다녜리와 우진이의 등장에 우리 독?ㅑ님들이 다 당황하셨네요..ㅎㅎㅎㅎ 여주도 다시 미녀니랑 달달해지길 바라면서 ㅎㅎㅎㅎ 오늘도 예쁜 댓글 너무 감사해용 ㅎㅎ 제가 ㄷ더더덛더더더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60
참새랑입니다! 작가님 여행 잘 다녀오셨어용??ㅎㅎㅎㅎ저도 여행 가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이번편은 뭔가 마지막에 뽝!.. 아니 다니엘.. 왜 니가 거기서 나와?... 그리고 우진이!!...(입틀막)... 여주도 참 대단해.. 거기가 어디라고 막ㅠㅠㅠㅠㅠㅠ하형사님이 다니엘 때문에 여주 알면 안된다고 그런거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 보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가용❤
6년 전
쮸블링
참새랑님!!! 제 여행도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ㅎ 모두들 다녜리와 우진이의 등장에 당황하시네요 ㅎㅎㅎ 겁없이 뚜;ㅇ드는 여주라서 형사님들이 안알려주힌거겟죵 ㅎㅎㅎ 얼른 다음편들고 돌아오겠습니다!
6년 전
독자61
센터입니다
여주는 그냥 클럽에 갔을 뿐인데
그곳이 형사님들이 근무를 나선 곳이었네요...
우리 여주 여자들은 왜따라가ㅠㅠㅠ위험해ㅠㅜ
근데 다니엘 네가 왜 거기서 나와....?
생각지도 못한 다니엘이 등장해서 놀랐고 우진이가 나와서 더더욱 놀랐네요
우리 황형사님은 오늘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챙겨주는거 쏘스윗....목도리에 핫팩에 수건에.... 형사님의 마음도 이해가 가네요 여주가 다치지 않았으면 하는. 글 잘 읽고가요 유난히 다음 화가 기다려지는 이번 글 같아요 ㅋㅋㅋ

6년 전
쮸블링
센터님!!!! 여주가 매번 ㅈ렇게 앞뒤안가리고 뛰어드니 모두가 걱정해서 여주를 막는거겠죠 ㅠㅠ 생각지도못한 다녜리와 우진이의 등장도 얼른 다으편으로 풀어드릴게요 ❤️
6년 전
독자62
짱요에요!!! 오늘은 충격의 연속....ㅋㅋㅋㅋㅋㅋ 대체 다음편에서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요!! 작가님 진짜 짱이에요 ㅠㅠ
6년 전
쮸블링
짱요님!!!!! 모두들 충격받으셨네요>< ㅎㅎㅎㅎ 얼른 다음편 들고 올게요❤️
6년 전
독자63
다니입니다ㅠㅠㅜㅠㅠ 허루ㅝ러룰ㄹ렁 우진이 ㅠㅠㅠㅠㅠ 우진이 등장에 숨이 확 멎을뻔했오요... 봉때마다 다음이 기대되는 글입니다ㅠㅠ 잘 읽구가용 ㅎㅎㅎ
6년 전
쮸블링
다니님!!!!! 다들 우진이 등장을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ㅎㅎㅎ
6년 전
독자64
마니입니다! 아니....다니엘......니가 왜 거기서 나와......?......매우 당황스럽습니다.....뭔가 전에 여주가 꿨던 꿈을 다녤도 꾸고 그 미래를 바꾸기 위해 조직에 들어온걸까요.....? ㅠㅡㅠ 뭐지뭐지....(혼란) 그리고 우진이는 뭘까요?! 아직 정체는 모르겠지만.....우진아.....다 됐고 나와줘서 고맙고.....선택해줘서 고맙다.....모쪼록 여주한테 제!!발!! 위험한 일이 일어나질 않길 강력반 형사님들과 함께 기도합니다ㅠㅠㅠㅠㅠ제발 성우가 핸드폰의 의미를 알아차렸으면 좋겠네요...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쮸블링
마니님!!!! 모두들 다니엘과 우진이의 등장에 당황스러워하시네요 ㅎㅎㅎ 얼른 다음편 보여드리는걸로 제 마음을 대신할게요❤️
6년 전
비회원119.83
아 작가님!!!! 이런 명작을 저는 왜 이제서야 봤을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좋은것!!!!!!♥ 댓글은 첨 달아보는데 진짜 작가님글 다 넘나 취저ㅠㅠㅠㅠ몽땅 정주행하고 왔습니댜!! 암호닉(현잉) 으로 신청하고싶어용!!! 그럼 다음화를 기대하며 저는 한번 더 정주행하고 오겠습니다^0^ 작가님 최고ㅠㅠㅠ 복받으세여♥♥♥♥
6년 전
독자65
몰랑몰랑입니다 ㅠㅠㅠ 이 잠복이 작전이라고 말 안 해준다고 했나봐요 ㅠㅠㅠㅠㅠㅠ 황미년 차라리 챙겨주지말라고 ㅠㅠ 다녤 근데... 너... 왜 거기서 나와...? ㅠㅠㅠ...? 알아낼려거 위험한 짓 하지마 ㅠㅠㅠ 허 여주도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ㅠㅠ 해외여행 잘 다녀오셨나요~~ 피곤하실텐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6년 전
쮸블링
몰랑몰랑님!!!!! 여주가 저렇게 앞뒤 안 재고 뛰어드니 다 여주에게 비밀로 하는거겠죠 ㅠㅠㅠㅠㅠ 그래봤자 또 뛰어든 여자지만 ㅎㅎ 다네리와 우진이의 당황스러운 등장이지만 얼른 다음편으로 알려드릴게요❤️
6년 전
독자66
황소입니다!!!!모야모야모야 잠복수사야 다니엘이 왜 거기서 나와ㅠ모야모야 황미년 앞에서 차갑게하고 뒤에서 챙겨주지마라 그러는거 아니다ㅜ 증말ㅜ 작가님 오늘편은 다음화가 완전완전완전완전짱짱 기대대는 글이었어욯ㅎㅎㅎ왕전짱이에여 작가님 해외여행가서 글 못보는줄 알았는데 쓰시느라 고생하셨어옇ㅎ
6년 전
쮸블링
황소님!!!!! 다녜리와 우진이의 등장이 많이 당황스러웠으을텐데요 ㅎㅎㅎ 얼른 다음편으로 보답드리는것으로 제 마음을 대신하겠습니다아❤️
6년 전
독자67
으아 안녕하세요 작가님 루지에요!!!! 너무 오랜만이죠ㅠㅜㅜㅠ 밀린편 다 정주행 하고왔어요!! 민현이가 쌀쌀맞으니까 제가 괜히 더 서운함니다ㅠㅠㅠㅠㅠㅠ 우리 민현이는 다정보스여야하는데요ㅠㅠㅜㅠㅠㅜㅠ 다니엘은 또 머죠!!!! 궁금해서 죽어요 죽어ㅠㅠㅜㅠㅠㅜ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루지님!!! ㅠㅠㅠㅠㅠㅠ여쥬를 걱정하는 마음에 스윗황이 얼음왕자가 되어버렸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작스러운 다니엘과 우진이 등장도 ㅎㅎㅎ 얼른 다음편들고 올게요❤️
6년 전
독자68
얼음입니다!! 아니 다니엘... 왜 거기있어요...? 그동안 연락 안되던거 조직에 있어서니ㅜㅠㅠㅠㅠ 형사들 잠복근무 하는것처럼 다녤도 스파이처럼 있는거길ㅜㅠㅠㅠ 으아 걱정된다 걱정돼ㅠㅠㅠ
6년 전
쮸블링
얼음님!!!! 다니엘의 갑작스러운등장!!! 정말 갑작스럽됴....ㅎㅎㅎㅎㅎ 다음편으로 알려드릴게요❤️
6년 전
독자69
#0809이에요!!
저는 민현이 다정보스가 좋아요ㅠㅠㅠㅠㅠ 여주랑 민현이 서로 좋아하는데 둘이 저렇게 행동해서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0809 그럼요 ㅠㅠㅠㅠ미녀니는 스윗황인데!!!!!! 너무 좋아하니까 지켜주고싶어서 애서 쌀쌀맞게 대하는 미녀니 마음도 슬플거에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70
믱.....?? 정말이지 작가님의 글은 너무너무 재미있고 기다려지는 글입니다! 다녤이랑 우진이가 거기서 나오다닛! 담편도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 감사해요^*
6년 전
쮸블링
재밌게 읽어주시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용 ㅎㅎㅎ
6년 전
독자71
0226/ 잣가님 이거 아니죠 미년이 아직 마음 있는데 일부러 그러는거죠? 전 다 알아요 작가님 쟤네가 곧 다시 연애를 할 거란 걸
6년 전
쮸블링
0226님!!!! 미녀니가 뒤에서 챙겨주는것만 봐도 미녀니마음을 알수있죠 ㅎㅎㅎㅎ 과연 독쨔님의 예상이 맞겠죠....?!❤️
6년 전
독자72
작가님 뜻산입니다!!! 대체 무슨 작전인진 모르겠지만 그만큼 강력반에 여주가 중요하고 큰 존재가 돼었다는 사실이겠죠..?? 그러니까 적극적으로 사건에서 배제 시키려고 하는거일테고.. ㅠㅠ 그나저나 여주 또 사고 쳤네요... 대체 언제까지ㅠㅠㅠㅠㅠㅠ 이제 그만합쇼 충분히 정의로우니 몸 좀 아꼈으면 해... 하 니엘이는 왜 저기에 있는거죠??? 니엘이도 강력반과 같은 편에 스길 바래요ㅠㅠㅠ 그 와중에 마지막 우진이 ... 내 최애 여기서 만나는구나ㅠㅠ 흑흑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요즘 이거보는 낙에 살아요(´°̥̥̥̥̥̥̥̥ω°̥̥̥̥̥̥̥̥`) 행복한 설날 되세요ㅜㅜㅜ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쮸블링
뜻산님!!!! 여주가 대책없이 매번 사건에 뛰어들고 이번 사건도 저렇게 위험에 뒤어드니 그만큼 여주를 사랑하는 팀원들이 배제시키는거죠 ㅠㅠㅠㅠㅠㅠ 그러나 이번에도 여주는 사고를 칩니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독쨔님들도 여주를 걱정하네요. ㅠㅠㅠㅠ 니엘이의 의문스런 등장과 우진이의 깜짝등장까지!!!!! 얼른 다음편 들고 올게요 ㅎㅎㅎ 그러고보니 곧 추석인데 뜻산님도 복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보내세요❤️
6년 전
독자73
아니요 작가님 충분히 매끄러운 진행인데요?!?!?!!!!!! 딱 좋아요!!!!!!!! 다니엘은 어느정도 예측이 가능했는데 우진이 워후 깜짝 놀랐네요ㅠㅜ 이런 등장 좋아요 지금 클럽에서의 잠복근무가 제발 성공적으로 끝나길.. 생각보다 위험한 자리네여... 다음 편 기대하겠습니다 현생에서도 열심히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쮸블링
다들 우진이랑 다녜리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놀라셨네용 ㅎㅎ 그 궁금증을 풀어드리려 다음편을 들고왔답니다?
6년 전
비회원48.151
암호닉 [해야]로 신청할게요 마지막 우진이 뭡니까...스윗하네ㅠㅠ 진짜 작가님 빅픽쳐 대박... 클럽에 갔는데 잠복근무중이야 그 여자들사이에 끼어들었다는데 읭..? 이러면서도 정말 대단하다. 여주는 정말 대단하다. 다녤이 왜 거기있는지도 궁금하네용 다녤도 꿈을 꿨겠죠? 와 오늘화 역대급ㅠㅅㅠ 담화 진짜 기대되요ㅠㅠ
6년 전
비회원 댓글
아 그거 생각난다. ❀형이 왜 거기서 나와?❀ Σ(,,ºΔº,,*)
6년 전
쮸블링
해야님 반가워요!!! 제가 다음편을 먼저 올리고 이 댓글을 봤는데 그래서 다음편에 암호닉이 누락되어버럈네요 ㅠㅠ 컴퓨터 사용 가능할때 얼른 수정하겠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74
여름입니다! 뭐야무어ㅑ...! ?다니엘이 왜 거기서 나와...?? 왜 우리 여주 왕따시켜ㅜㅜㅜㅜㅜ누구보다 강력반에 열정가지고 있는 사람인데ㅜㅜ위험할거 생각했으면 경찰 안했습니다ㅠㅜ여주는 엄청 속상하겠어요ㅠㅠ 뭔가 엄청 큰 일이 일어날거같구...뉴페이스 우진이의 등장⭐️ 어떤 역할로 나올지 기대됩니다!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6년 전
쮸블링
여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의 베스트짤로 그 정형돈짤 넣을걸 그랬어요...ㅎㅎㅎㅎ 우지니와 다녜리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기위해 다음편을 들고왔잡니다❤️
6년 전
독자75
옹성우 입니다!! 잠시만여 작가님 다니엘이랑 우진이가 왜 저기서 나오는거죠...? 여자들은 왜 옷을 벗는거고 그 장소에는 다니엘이 왜 있는거고 우진이는 그 조직의 일부인가요... 아 작가님 빨리 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ㅠㅠㅠㅠ 그리고 민현이 앞에서는 차갑고 뒤에서는 챙겨주고ㅠㅠㅠ 도대체 뭐하길래ㅠㅠㅠㅠㅠ 궁금해요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옹성우님!!!!ㅋㅋㅋㅋㅋㅋㅋ큐ㅜㅠㅠㅠ 다음편이 시급한 옹성우님을 위해 얼른 들고왔어요❤️
6년 전
독자76
다니엘 ㅠㅠㅠ 뭐야 ㅠㅠㅠ 작가님 진짜 드라마 보는거 같아요!!!!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어제 하루종일 싸돌아 댕겨서 인티 들어올 시간도없이 뻗어 버렸어요 ㅠㅠㅠ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바로 들어옴거랍니다!! 다음편에는 꼭 1등할꺼애요!![홀롤로]
민현이 너무 머시따..여주 신호를성우가 잘 알아들었으면 좋겠어요 히히

6년 전
쮸블링
홀롤로님 ㅎㅎ 드라마보난것같이 재밌다는 칭찬이 전 정말 좋은것 같아요 ㅠㅠㅠㅠ그래서 다음편을 들고 왔답니다아❤️
6년 전
독자77

6년 전
독자78
[초코파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ㅠㅠ
6년 전
쮸블링
초코파이님!! 반가워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 드릴게요❤️
6년 전
비회원203.208
텍스트황이에요 작가님!! 여행은 잘다녀오셨나요?? 피곤하실텐데 글먼저올려주시고 정말 너무 진짜 대박 레알 헐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여주 무사하겠지요??ㅠㅠㅠㅠ 진짜 여주야 너땜에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다ㅠㅠ응?? 오랜만에 칼퇴면 집에가서 치킨뜯어야지 뭐하는거야ㅏㅇ러미낭러ㅣㅏㅇ널이ㅏㄴ(이마짚) 글구 강단이 왜 거기서 나와...?(당황) 막 연락 안받고 그러면 돼요 안돼요?? (이마짚2) 얼른 쏘스윗보고시퍼요 자까님 사랑해요 흐흥
6년 전
쮸블링
텍스트황님!!!!! 이렇게 절 보고 싶어해주시다니 너무 감동받아서 바로 다음편을 들고 왔답니다아아❤️
6년 전
독자79
809입니다 여행갔다가 바로 글도 올려쥬시다뉴ㅠㅠㅠ너무 좋습니다!!!!소매치기들을 손쉽게 체포하고 클럽가서 만나는 다니엘이랑 우진이라니....다음내용이 너무 궁금하잖아욧!!
6년 전
쮸블링
809님!!! 다음내용이 궁금하신 809님을 위해 다음편을 들고 왓어욯ㅎ
6년 전
독자80
[윙팤카] 로 신청해요!!
이제야 작가님 만나게 되어서 조금 아쉬워요ㅠㅠ 왜 이제서야 읽었을까ㅠㅠ 다니엘이 왜 거기에 있을까요...!! 뭔가 해결하려고 거기 있는거겠죠??ㅠㅠㅠㅠ 여주는 천상 강력반에 있어야되나봐요... 하필 간곳이 형사님들이 있는곳이라니... 엄청 심각한것같은데 다음편도 기대할게요❤️❤️(우진이도요❣️)

6년 전
쮸블링
윙팤카님 반가워요!!!! 이제서라도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6년 전
독자81
억 우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 아이고 ㅠㅠㅠㅠㅠㅠ 아무생각없이 보다가 심장 폭격 ....... 자까님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흑흑
6년 전
쮸블링
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독쨔님 제가 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2
와 이 글을 이제야 보다니ㅜㅜㅜㅜ다니엘은 왜 저기있고 우진이는 뭐에여ㅜㅜㅜㅈ발 여주랑 다니엘한테 아무일도 없데해주세여ㅜㅜㅜ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자도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된다면 '더데이' 로 신청할께요!!
6년 전
쮸블링
더데이님!!!반가워요 ㅎ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6년 전
독자83
홈런볼이에요!!쟤가 글은 읽었었는데 해외여행이 힘들었었나봐요 이제 댓글을 남기네요ㅠㅠㅠㅠㅠㅜㅠㅠㅠ여주는 오랜만에 칼퇴면 집가서 치킨먹고 자지.....위험하개 클럽을 가가지구ㅠㅠㅜㅠㅜㅠ글구 강단이는 왜 거기서나와....??이번글도 정말 재미있고 스토리가 짱이에요!!
6년 전
독자84
맑음입니다 ㅠㅠㅠㅠ제가 읽고 댓글을 안남겼네요ㅠㅠㅠㅠ 와 진짜 처음에 여주 맴찢이네요 진짜 ㅠㅠㅠㅠㅠ 근데 마지막 다니엘뭐죠... 연락안되더니.. ㅜㅜ 우진이도 등장인가욥!! 진짜 넘기대되는 스토리에요ㅠㅠㅠ 다음편얼른 보러 가겠습니다!
6년 전
독자85
초반에 여주 너무 안쓰러워요ㅜㅠㅠㅠㅠㅠㅠ 새로운 인물 우진이라니!!!!너무 기대돼요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6
작가님! 봐봐봐 입니다! 요즘 바빠서 알림이와도 못 읽었었는데 드디어 시간이 나서 읽고있네욧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욧? 오랜만에 봬서 기분이 너무 쪼아용❤️ 아아 그리고!! 오늘 황형사님 왜자꾸 챙겨줘서 내 심장을 뛰게해,,ㅜㅜ 그리고 뭐지요 상황이,, 조직원들 그리고 강력반에서는 어떤일이 벌어지고 있는거지요,,,,, 그리고 깜짝 우진이의 등장!
조아요 작가님 ㅜㅜㅜㅜ

6년 전
독자87
작가남 포로링이에요ㅜㅜㅠㅠㅠㅠ잠깐 일이 생겨서 이제야 이 편을 보네요ㅠㅠㅠ흑흑 빨리 남은 편들 정주행 해야겠어요!!! 이번 일을 계기로 여주가 강력반 수사에 다시 참여하게 되는거같은 느낌..!!과연 제 예상이 맞을지 다음편 보러갈게요~
6년 전
독자88
뭐야 다녤 ..,, 너가 왜 거기에 있어 ㅠㅜㅜㅠㅠㅠ무ㅜ야아아아아ㅜㅠ우어어ㅕ야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