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켄콜개짱 전체글ll조회 2848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나는 김상균과 싸웠다. 왜냐하면



"꺄아아아아아앍 오빠 사랑해요!!!"

"상균이 오빠!!"

이렇기...때문이다. 사건의 발단은 이랬다. 우리 카페는 훈남 ㅇㅇ카페로써 SNS에서 명성을 날리다 결국 방송출연 제의가 들어왔다. 나도 뭐 처음에 김상균 미모 알려서 영업 매출에 득이 되면 좋으리라 하여 방송출연을 허락했는데, 영업매출 득이 되는 것만큼 실 역시 풍랑처럼 찾아온 것이다. 들어오는 여자손님 중 좀 예쁘장하다 하는 손님들은 거의 김상균의 번호를 물어보았고 김상균이야 갓벽한 철벽이라 예전과 다르게 미소를 지으면서 철벽치진 않았지만 그냥, 그냥 짜증났다. 결국 내 옹졸한 마음을 내비쳐 영업할 때 김상균에게 짜증을 내게 되었고, 그것이 그대로 손님들에게 돌아간 것이다. 김상균은 손님들에게 불친절한 것을 매우 싫어했다. 결국 너도 나와 잠깐 떨어졌을 때 그랬냐느니 하며 김상균과 투닥투닥을 벌였다. 사실 거의 김상균이 한 번 잔소리하면 내가 폭격을 던지는 수준이라 김상균은 거의 듣고만 있었지만. 


"휴..."


이건 뭐 방송출연을 무를 수도 없고 하루가 다르게 난리다. 항간에 김용국에게 듣기로는 잘나가는 연예인 한 명도 와서 번호를 주고 갔다는데 그 날 진짜 대판 싸웠다. 김상균 잘못이 아니란 걸 안다. 김상균 얼굴이 잘못이다. 나는 나의 잘못을 깨닫고 퇴근을 한 뒤에 사과를 하기로 했다. 김상균은 싸운 날에도 내 쪽으로 와 차 문을 먼저 열어주는 것을 잊지 않는다. 어디서 배운 작업질이냐고 하니 나 밖에 사용 안한단다. 그 말에 또 웃어버리고 차를 탔다. 김상균은 차를 타고 가면서 내게 무언가 하나를 내밀었다.


"뭐예요 이거?"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나 카페 그만 둬."

"에에에에에에엑 왜요?"
"결혼해서 여자들한테 유부남이라고 할려고."

김상균이 카페를 그만두겠단 충격적 선언을 한 것이다. 잠깐만 그럼 김용국은...? 권현빈 세영이와 정환이 오빠는...? 나머지 주말 타임 알바생들은 어쩌고...? 우리 카페는 시급도 꽤 괜찮은 편인데다 김상균 손이 정말 빨랐기 때문에 손님 대비 굉장히 여유로운 편이었다. 김용국과 권현빈도 그 이점에 편승하여 최고의 알바 생활을 한다고 했었고. 갑자기 그만 두면 거의 애들 거의 동아줄 끊기는 신세 아닌가. 그것보다 나의 친목은...? 아, 김용국이랑 노는 거 재밌었는데. 나는 그 순간에도 철 없게 김상균의 인생이 아니라 알바생들의 인생과 친목을 걱정하고 있었다. 뭐 권현빈 김용국도 이제 알바 인생 졸업하고 사회의 반듯한 일원으로써 경제에 정식으로 이바지할 때도 됐지만.

"선물 열어봐."
"허얼...."
"너 선물 안 열어봐?"



김상균은 손을 두어 번 쓸다가 내가 선물을 열어보지 않자 직접 케이스를 열어주었다. 딸각- 하는 소리와 함께 올라간 케이스 안에는 심플한 반지가 들어 있었다.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우리 결혼하자."
"...허얼..."
"나 할 거 많아, 돈도 어느정도 있고."
"싫으면 싫다고 얘기해도 돼."


눈이 커졌다. 김상균이 결혼하쟨다. 늘 모든 여자들이 프러포즈를 받을 때 고민하듯 나 역시 그랬다. 김상균과 만난 지 이제 3년이 되어가서 막 졸업하고 이젠 사회의 새내기가 되는 시기였기 때문에 난 취업준비를 하고 있었다. 결혼을 해도 되는 걸까. 결혼하다 임신하면 내 취업 준비에 영향이 있지는 않을까. 흘끔 보는 김상균은 묵묵하게 자동차 운전만을 하고 있었다. 일단 날 평생 함께 할 만큼 사랑하는 걸까.

"네 의견이 중요해."
"사장님 저 사랑해요?"

김상균이 핸들을 돌리며 웃었다. 와이셔츠를 걷은 팔뚝에서 핏줄이 불긋거린다. 김상균은 내가 와이셔츠를 좋아한단 사실을 알고는 사귀고 나서 2년까지 한 번도 와이셔츠를 안 입은 적이 없었다. 날 위해 집에 열 개씩이나 사두었다는 한결같은 사람이다. 김상균이 다시 입을 뗐다.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응. 너무 사랑해."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한 걱정을 신기루처럼 만드는 발언이었다. 나는 김상균에게 행복한 납치를 당했다. 절로 고개가 두어 번 수그려졌다.


***
"그래서 결혼했다."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진짜 사장님 성격만큼 프러포즈도 심플하네."
"네가 사장님 성격을 알고? 진심 또라이다 또라이."
"그래도 똥개, 너 취직하고 임신해서 다행이다."
"결혼생활은 어떠냐."

오랜만에 만난 김용국과 권현빈의 재회였다. 둘은 알바 생활을 청산하고 번듯하게 직장에 들어갔다고 한다. 둘이 같은 직장을 들어갔다고 하는데 이 정도면 둘이 최소 소울메이트다. 뭐 김상균과의 결혼 생활? 늘 똑같다. 다정하고 자상하고, 내 말이라면 껌뻑 죽고. 한 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자상한에서 자상한 또라이로 변했달까. 김상균은 애처가라 결혼생활은 늘상 평탄했지만 정말 생각지도 못한 김상균의 모습을 많이 보는 것 같다. 예를 들어 청소하라니까 더 어질러 놨다든가, 이상한 개드립을 날린다던가, 애 이름을 이상한 걸로 짓고 싶어하는 하는 상식선에서 봐줄 수 있는 또라이짓 말이다.

"사장님 아무말 쩔어."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그건 너도 그렇잖아. 존나 끼리끼리네."
"그게 아니라 애 낳으면 이름을."
"이름을?"
"됴디로 짓고 싶대."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진지하게?"
"진심 핵 진지빨고 말했음. 진짜 내 남편이지만 또라이다."


권현빈과 김용국의 눈동자가 놀라움에 휩싸인다. 에이 설마 아닐거야...하고 둘이 일관된 반응을 보여주었다. 나는 심드렁하게 레모네이드를 빨아들였다. 김상균은 익숙해져야 한다며 내 배를 문지르다 됴디야 하고 세뇌교육을 시키고 있었다. 김상균이라면 가능했다. 놀라울만한 일은 아니었다. 그리고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읍니다.


***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됴디야, 아빠가 핫도그 사줄까요?"
"거 애 이름 마음대로 바꿔 부르지 맙시다!!"

결국 김상균과 타협하여 지은 이름이 도담이었다. 탐스럽고 야무지단 뜻에서의 도담이. 김상균은 됴디라고 불러야 한다고 강력하게 제 주장을 펼친 바 있지만 어쨌든 그 집에서의 권력가는 나였으므로 김상균은 손쉽게 꼬리를 내렸다. 한동안 김상균도 도담이란 이름도 예쁘네 수긍하면서 잘 불러줬던 것 같은데 또 저런다 또. 나는 지금 내 딸의 손을 잡고 됴디라고 세뇌시키는 김상균을 보고 있었다. 저 상또라이...김상균은 곧 핫도그를 파는 가게에 가서 내 것까지 세 개를 사오며 다시 내 쪽으로 걸어왔다. 도담이는 한 동안 손가락을 쪽쪽 빨면서 핫도그를 먹다 말했다.

   
"됴디 아빠랑 결혼할래!"

흠칫. 웃고 있던 김상균의 눈동자가 사뭇 진지해진다. 저거 시발 철벽칠 때 나오는 표정 아니야...? 이윽고 김상균은 도담이를 들어올려 한 팔에 올리고 눈을 맞추며 말했다.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안 돼요."
"왜애애애...됴디 아빠랑 결혼할거야."
"안 돼요, 결혼했어요."
"히이잉...됴디 아빠랑 흐끅, 흐끅. 우에엥..."
"거 애한테까지 철벽 치지 말라고욬!!!"


결국 내 딸아이는 섦움에 찌든 울음을 터뜨렸고 정색하고 있던 김상균의 표정은 순식간에 당황으로 바뀌었다. 빈 말 한 번만 해주면 되는데 연애시절 때는 그렇게 청산유수더니 결혼하니까 용국이를 닮아간다. 저렇게 철벽일수가. 나는 결국 울음을 터뜨리고 있는 딸아이를 넘겨 받았고 김상균은 멋쩍은 듯 제 머리를 긁적였다. 융통성 빵점이다 새끼야. 나는 딸 아이의 등을 두드리며 눈물을 달랬고 김상균은 다시 웃음을 터뜨리며 딸아이에게 말했다.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그럼 됴디 아빠한테 2등 할래요? 2등도 좋아."
"애한테 또 이상한 거 가르친다..."

그냥 아빠한텐 됴디가 제일 소중하다고 해주면 되지, 굳이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하며 2등을 하겠냐고 권유한다. 이제 살짝 어처구니가 없지만 그 부녀의 모습이 귀여워서 넘기기로 했다. 지금의 딸아이는 모르는 게 많아 한참 호기심이 많을 나이였다. 숫자 개념도 모르고 결혼이란 건 좋은 건줄로만 안다. 그래, 딸아 네가 20년만 지나서 해봐라 결혼... 걍 자상한 아들램 하나 더 키우는 느낌이란다.. 그래도 김상균이 애와 잘 놀아주는 덕분에 어찌나 제 아빠를 잘 따르는지 모르겠다. 아이가 결국엔 제 아빠한테 가겠다고 보채는 바람에 김상균에게 애를 넘겼다. 김상균이 한 품에 도토리처럼 쏙 안기는 아이를 안고 등을 두드리며 둥가둥가 얼렀다. 아이가 다시 말했다.

"아빠, 그럼 1등은 누구야?"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1등은 당연히 엄마죠."

김상균이 웃으며 말했다. 아이가 다시 물었다. 1등이란 건 무슨 뜻이야? 김상균이 딸아이의 앞머리를 곱게 쓸어내려 주며 말했다.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가장 소중한 사람이란 뜻이야."

***

김상균은 인생 철칙이 있다면 사랑도, 일도, 모든것에 미쳐라 였다.(딱 하나 방 정리 빼고) 그는 그 인생 사명에 걸맞게 정말 무엇이든 최선을 다했다. 공부든, 일이든, 무엇이든, 설령 그게 애와 놀아주는 일일지라도 말이다. 김상균은 애와 놀아주는 것에 최선을 다했다. 안타깝지만 최선만이 느껴졌다. 사람은 자기가 각자 주어진 재능에 걸맞은 일을 해야 하는데 분수에 맞지도 않게 내가 요리 담당을 하고 김상균이 놀이 담당을 해 버린 탓이었다. 나는 여느때처럼 된장국을 끓이기 위해 애호박을 썰고 있었고 김상균은 도담이와 놀아주고 있었다. 어떤 파란이 일어날지도 모르는 채 말이다. 나는 요리를 끝마치고 김상균과 아이가 있는 방을 벌컥 열었다. 아이와 놀아주고 있는 김상균을 보며 나는 좋은 아버지의 표상인 줄 알고 고개를 끄덕였다. 김상균 뒤에 있는 빨간 망토를 보기 전까지는.


"아빠! 내가 세일러문이야! 아빠는 슈퍼맨이야!!"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응! 나는 슈퍼맨이야!"

세일러문과 슈퍼맨은 다른건데... 전직 애니 덕후인 나는 마음속에서 소리를 질렀다. 그나저나 김상균 저 등 뒤에 달린 빨간 망토는 뭔지 모르겠다. 저 정도까지 열심히 놀아줄 필요가 있느냔 말이다. 장난감 칼을 든 김상균은 침대에서 아이와 뛰어 놀고 있었다.

"오빠, 침대에서 뛰지 말아요. 아래층에서 올라와"

"날아라 김상균!!!!!"


김상균은 저 말을 마치고 공중으로 뛰어 올랐다. 그 날아오르는 슬로우 모션에 빨간망토가 짧게 나부꼈다. 그 찰나의 쇼에 세일러문은 박수를 쳤고 김상균은 천장에 머리를 찧고 그대로 쓰러졌다. 나는 깜짝 놀라 김상균에게 다가갔고 딸 아이는 배를 잡고 웃음을 흔들었다. 슈퍼맨은 머리가 매우 아픈지 등을 새우처럼 말아 제 머리를 싸매고 매우 아파했다. 잘못된 교육의 폐해였다. 

"내가 그러니까 뛰지 말라고 했자나..."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아, 아파...."
하 시발...아빠랑 결혼하겠다던 딸아 보고 있느냐. 결혼하면 그냥 잘생기고 자상한 아들램을 둘 뿐이야... 김상균은 곧 머리를 문지르며 일어나더니 나에게 병아리처럼 입술을 삐죽 내밀었다. 뭐야, 입술은 왜 내밀어.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뽀뽀해줘. 슈퍼맨한테"
"....."
"그럼 나을 것 같아."


...나는 자식이 두 명이다.

***






아래서부터 짤털이!!!!!!!!!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추가로 더 푸는 짤들+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JBJ/김상균] 너무해요 사장님 외전 | 인스티즈



젭제의 연장을 기원하며 현빈이 용국이 상균이 짤을 추가로 털어보았읍니다...

설마 저 길잃글로 옮겨지는 거 아니겠죠....?



사실 동한이 외전은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읍니다...


저 되게 글 빨리 쓰는 편이라 후딱후딱 동한이 거 오늘 엄청 길게 썼는데


방금 다 지웠어요....다른 여자랑 이으려다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10년동안 누굴 좋아했는데 다른 여자가 눈에 쉽게 들어와도 되나 이런 생각 들어서...

네...괜히 저도 쓸데 없이 역할에 몰입했네요...부디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쓸데없이 역할에 몰입했나 봐욬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
분량실종이라 구독료 없앴습니다...저도 양심이 있는지라...
부디 짤보고 푸셨음 합니다


스크랩하세요!!!!!!!!

일단 연장부터 하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안녕하세요 작가님 ㅜㅜ 1편에 처음?으로 댓글달아서 쭉 보면서 항상 꼬박꼬박 작가님 추천하면서 다녔던 사람입니다 ㅜㅜㅜㅜㅜ 자까님 정말 영업 맨날 해주시고... 설레게 넘모 잘 써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ㅜㅜ
6년 전
켄콜개짱
안녕하세요!!!!!! 영업하는 재미로 덕질하는 사람 ㄴㅇㄴ... 아니에요!! 저도 댓보면서 즐거웠습니다!! 추천해주셨다니 그것도 너무 감격 ㅠㅠ고마웠어요♥
6년 전
독자2
망망입니다ㅜㅜㅜ 작가님 진짜 정말 감사했어요 지금까지 글 쓰느라 정말 감사했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좋았어요 결말이 이렇게 나고 외전이 너무 행복해서 더 더 좋은 것 같아요 ㅜㅜㅜ 작가님 진짜 진짜 감사하고 수고 많으셨습니당
6년 전
켄콜개짱
망망이님 안녕하세요 수고는요ㅠㅠㅠㅠㅠㅠㅠ상균이 매력 알아주시면 저는 너무 행복합니다...그동안 같이 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장하는 날 또 볼 수 있음 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
[눈눈] 이옵니다 작가님ㅜㅜㅠㅠㅠ 마지막까지 스윗한 상균이 못 잃어요ㅠㅠㅠ엄청난 철벽에 급기야 딸에게까지 철벽치는 상균이 왤케 귀엽고 애 이름을 됴디로 짓겠다던 상균이도 너무 잔망스럽고 정말 상균이가 짱이어요ㅠㅠㅠ 지금까지 이렇게 글 써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리고 제 인생작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나중에 뵈어요!
6년 전
켄콜개짱
눈눈이님 안녕하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스윗철벽 상균이는 짱이죠!! 인생작이라니 가당치도 않슴미다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연장할 떄 꼭 다시 뵈었음 좋겠네요 진짜 감사합니다 고마웠어요♥
6년 전
켄콜개짱
여러분 죄둉합니다 분량 너무 없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짤 마니 올렸어여...
6년 전
독자4
작가님 안녕하세요!!!! 댓글 달았던 독자 n 입니다 저... 글은 끝났지만 암호닉 할래여... 헤헤.. 괜찮으신가욥.... 으악 근데 외전이 결혼 후일줄이야 ㅠㅠ 전혀 상상 못했어요.. 그만큼 더 설레고 핸복했슴니닷.... ㅇ-<-< 짤들 하나하나 보면서 내려오는데 짤이 쓰였던 상황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느낌이었어요!!! 기억력이 그렇게 좋진 않지만 작가님이 너무 찰떡같이 짤을 써주셔가지고ㅠㅠㅠㅠㅠ 엉엉 진짜 가상현실인줄 알았다는 거,,, 아닛 분량 너무 없어서 죄송하다뇨!!!! 댓글 쓰고 있는데 작가님 댓글 올라와서,, 헤헤 작가님 연재 텀도 엄청 짧으신데 분량은 또 엄청 많아서 넘나 행복했던걸요ㅠㅠ 외전도 짧다고 생각 안들었고 매 편마다 심장 떨리게 만드셨으면서... ㅇ-<-< 전 오늘도 덕분에 행복하게 잠에 들수 있을거 가타요 감사합니당...♡ 사랑해욧...♡ 연장해라...♡
6년 전
켄콜개짱
아 네!!!암호닉 언제든지 신청해주셔도 돼요!! 저 이제 웬만한 독자님들 어떻게 댓글을 쓰시는지 알거 같아요 ㅎㅎㅎ행복하셨다니 다행입니다ㅠㅠㅠㅠ짤들 많이 저장해 가주세요!! 제가 동한이 쓰다가 첫사랑 모먼트로 남기고 싶어가꼬...다 지워버려섴ㅋㅋㅋㅋ 퓨ㅠㅠㅠㅠㅠㅠㅠㅠ그동안 행복하셨다니 가슴이 되게 몽글몽글해지네요ㅠㅠㅠ 젭제랑 편안한 밤 되시길 바라요!! 연장 안하면 죽음뿐....ㅁ♥ 감사했습니다!!
6년 전
독자5
갸악 그럼 그냥 기억하기 편하시라구 [독자n]으로 신청하겠슴니당 ㅎㅎㅎㅎ 제비제도 연장하구 작가님이랑도 또 만날수 있으면 좋겠어용!!! 작가님도 좋은밤 보내세요♡_♡
6년 전
독자6
이런 혜자스라운 외전이라니...감덩이잖아여 해삐한 결말 증말 좋아요ㅠㅠㅠㅠㅠ짤 많이 보다보니 알바할 때나 핸드폰하면서 문득문득 떠올라요 뿌듯...애덜이 넘모 멋진 탓인걸까요?? 사장님을 이제 보내드릴 때가 됐네요ㅠ.ㅠ 허허...작가님 완전 복 많이 받으세요!!!!
6년 전
켄콜개짱
사장님을 보내드린다는 것에 아쉬움이 큽니다ㅠㅠㅠㅠㅜ제 글은 끝이지만 제비제는 787개월 할거니깐요ㅠㅜㅜㅠ애들 덕질 앞으로도 같이 열심히 해요》◇《 그동안 읽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켄콜개짱
저는 절대 글잡을 지우지 않아여ㅠㅠㅠ혹시 나중에 상균이한테 관심있으신분이 이걸로 매력을 더 아셨음 좋겠네요ㅠㅠㅠ 제 글로 입덕하셨다니 기분 진짜 째질것 같네여 흙 말로 다 표현 못할 기쁨입니당 앞으로도 행덕 제가 빌어드릴게요 상균이를 포함한 애들덕질 같이 열심히 해봐요 그동안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
작가님 ㅠㅠㅠ 아까도 말했지만.. 제 댓글 보시고 결혼 얘기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정말 상균이 같은 남편있으면 저렇게 방도 안치우고, 아들 같아도 행복할 것 같아요ㅜㅠㅠㅠㅠㅠㅠㅠ 정말 행복한 가정이군요..... ♥ 작가님 이때까지 글 쓰시느라 고생하셨고 !!!! 앞으로도 나오는 글 있으면 꼭 볼게요 !!! 믿고 보는 작가님 ♥ 상균 정말 확실하게 입덕 시켜주셔서 감사해용 ♥ 저희 행복한 덕질합시다 !!! 화이팅 !!!!
6년 전
켄콜개짱
아니에요ㅠㅠㅠ아이디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믿고 보다니 가당치도 않슴미다ㅠㅜㅠ저도 상균이 같은 남편이면 업어키울거 같네요ㅋㅋㅋ마지막엔 상균이 본체를 좀 써보고싶어서 저렇게 썼는데 맘에 드셨다니 다행이에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동안 봐주셔서 감사했읍니다ㅠㅡㅠ♡
6년 전
독자9
1216입미다! 이번편 넘나 좋아요.... 하 말이 안나와요 상균이가 남편이란 외전이 나올 줄이야...ㅠ 상균이가 설레서 1차 심쿵 잘생겨서 2차 심쿵 심장이 많이 닳은거 같습니다 ? 정말 작가님 없었으면 전 그냥 잠만 자는 일개 덕후였을 겅ㅖ요ㅠㅜㅜ
6년 전
켄콜개짱
아니에요ㅠㅠㅠㅠ저야말로 야심차게 쓴것도 아니고 가볍게 쓴 글에 좋은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는 방학동안 행벅한 덕질했어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6년 전
독자10
쟈몽이에요!!결혼이야기까지써주시다니ㅠㅠㅠㅠㅠㅜㅜ상균이진짴ㅋㅋㅋㅋㅋㅋ평소성격ㅋㅋㅋㅋㅋㅋㅋ글을진짜너무이입되게잘쓰시는것같아요ㅠㅠㅠ외전또와주셨으면좋겟어요ㅠㅠㅠ외전진짜리얼감사합니당❤️❤️❤️
6년 전
켄콜개짱
쟈몽님 안녕하세요!!!!! 상균이 평소성격ㅋㅋㄱㅋㅋㅋㅋㅋ저 중간에 상균이 똘추모먼트 쓰고싶어서 얼마나 손이 근질거렸는지ㅎㅎㅎ 외전 분량 별로 없는데도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미다 그동안 감사했어요》◇《
6년 전
비회원99.185
핳 작가님 어디 사시죠 어느 쪽으로 절을 하면 좋을까여 넘 은혜로우시구... 인자하시구... 그냥 쵝오ㅎ.. 외전까지 휘뚜루마뚜루 챙겨주셔서... 저는 여기가 제 마지막인가봐요... 늠 벅차서 말을 잇질 못하겠어요^^... 그냥 작가님 필력에 한 번, 상규니 스윗함에 두 번, 용국이 현빈이 얼굴에 세 번 충성충성하고 갑니다...8ㅅ87 작가님 덕에 제비제 입덕하구 날마다 즐거워요 하하하하 늘 행복하시구 복도 많이 많이 받으세영❤️ 하튜
6년 전
켄콜개짱
비회원님 안녕하세요!!!! 애들 얼굴에 충성해주시면 저야 감사합미다!!!! 복은 비회원님이 받으셔야져ㅠㅡㅠ 저는 과분하게 누렸읍미다 상균이 스윗함에 두번 절했다면 저는 이미 세상 다 살았읍미다... ♡ 댓글 감사하고 젭제 덕질 행볷한 덕질 되셨음 합미다 감사해욘>◇<
6년 전
비회원146.87
[가스파드]입니다.... 오늘 완전히 댕규니 아니냐....ㅠㅠㅠㅠ 댕규나아아아아아아앙아ㅏ유ㅜㅜㅜ
6년 전
켄콜개짱
가스파드님 그동안 읽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고마오요♡♡♡
6년 전
독자11
결국 결혼하는군여ㅠㅠㅠㅠㅠ사귀는거에서 끝날줄 알앗는데ㅜㅠㅠㅠㅠ애기이름이 됴디면 어뜨켘ㅋㅋㅋㅋㅋㅋㅋㅋ짤들 잔뜩 품고가네요 애들미모 우주정복 아파트뿌셔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켄콜개짱
GIF
감사합니다 독자님!!!!!!! 그동안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0 16:26 ~ 6/20 16: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