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Avalon 전체글ll조회 1868l

 

[VIXX/정택운] 레퀴엠(requiem) 5 | 인스티즈

 

 

 

 

 

 

 

 

 

 

 

 

 

 

 

 

 

 

 

5 ; requiem(안식을…)

 

 

 

 

 

 

 

 

 

 

 

 

 

 

 

 

 

 &

 

 

 

 

 

 

 

 

 

 

 씨발. 옷장을 뒤엎는 상혁의 손길이 거칠었다. 그새 살이 또 빠진 건지 헐렁해진 팬츠에, 상혁은 잔뜩 신경질이 났다.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팬츠는 파리에서 3주 전 상혁이 직접 사온 것이었다. 깊숙이 박혀 있던 벨트를 끄집어 낸 상혁이 젖은 머리칼을 거칠게 헤집었다.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상체에 닿아오는 물방울들이 거슬릴 만큼이나 차가웠다. 시선은 침대 위에 아무렇게나 널브러져 있는 화이트 셔츠와 가죽 재킷을 고정시킨채, 상혁은 천천히 벨트를 매었다. 재환이 저녁이나 먹자며 라무르로 상혁을 불러내었기 때문이었다.

 라무르는 인페르노의 엔(N)이 총책임자로 위임하고 있는 레스토랑이었다. 명백한 인페르노의 구역. 상혁은 굳이 그곳에 발을 들이려는 재환의 행동을 이해할 수가 없었다. 그리고 사실 딱히 이해하고 싶지도 않았다. 상혁은 그저 따를 뿐이었다. 상혁은 재환을 믿었다. 믿어야만 했다. 상혁은 결단코 재환을 거스르고, 비난할 수 없었다. 그 어떠한 이유에서라도. 그 사실만큼은 재환도, 상혁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것이었다. 상혁은 분명하게 재환을 믿고 있었다. 하지만 왠지 모르게 드는 찝찝한 기분은 도저히 떨쳐 낼 수가 없었다.

 

 

 

 “이별빛….”

 

 

 

 상혁이 익숙한 이름을 곱씹다, 미간을 구겼다. 갑작스레 떠오른 불쾌한 생각이 순식간에 머릿속을 점령해갔다. 그 계집애가 정말 보스가 벌이는 이 짓거리들의 시발점이라면, 그 앙증맞은 대가리에 반드시 총구를 겨누리라. 상혁은 이를 바득 갈았다.

 셔츠에 팔을 끼워 넣으며, 발로는 타월을 구석으로 밀어내었다. 단추를 잠그는 손길이 분주했다. 재환이 처음 상혁을 데려왔을 적 겪었던 섭식장애는 다른 나라의 이야기인 것처럼, 상혁은 최근 무지막지한 식욕을 자랑했다. 그거, 다 성욕이 그리로 간 거야. 섹스를 못 해서 그래. 카일의 말이 떠올라 상혁은 픽 웃음을 터트렸다. 아, 여자나 만나볼까. 상혁이 목덜미에 달라붙은 젖은 머리칼을 대충 털어내곤, 재킷을 걸쳤다. 상혁의 가벼운 차림과 다르게 여전히 뉴욕은 이가 딱딱 부딪히며 온몸을 부르르 떨게 할 만큼 추운 날씨였지만, 상혁은 한 끼 식사에 600불이 넘는 식당의 난방을 믿었다. 굳은살이 잔뜩 배겨 있는 손을 쥐었다, 폈다를 반복하며 상혁은 탁자 위의 차 키홀더를 챙겼다.

 

 

 

 

 

 

 

 

 

 

&

 

 

 

 

 

 

 

 

 

 

 

 라무르 앞으로 레드 색상의 람보르기니가 미끄러지듯 멈춰 섰다. 차에서 내려서며 자연스럽게 키를 던져 발레파킹을 맡긴 상혁이 머리를 만지작대며, 라무르 내부로 들어섰다. 온통 골드 계열로 도색 되어있는 입구를 둘러보며 상혁은 혀를 찼다. 정말로 자신의 취향이 아니라는 생각을 하며. 촌스러워. 상혁은 입구에 서 서 허리를 숙여 인사를 하는 여자의 유니폼마저도 촌스럽다고 생각하며, 앞장서 자신을 인도하는 여직원의 뒤를 쫓았다. 식당에서 안내를 받을 때 마다 상혁은 주인을 졸졸 쫓아다니는 개새끼가 된 기분이라며 툴툴대었다. 심보가 아주 더럽게 못됐다며 아무리 카일이 자신을 비난하더라도 상혁은 꿋꿋했다. 비딱한 마음가짐을 항상 유지하는 상혁에, 카일은 여러모로 대단한 자식이라며 혀를 찼었다.

 벚꽃이 그려져 있는 후스마를 보며 상혁은 정말, 딱 일식 레스토랑 답다는 생각을 했다. 후스마를 옆으로 젖혀 주는 여자를 지나쳐 룸 안으로 들어섰다. 단조로운 내부가 썩 괜찮은 편이라고, 상혁은 멋대로 라무르를 평가하며 재환에게 살짝 고개를 까딱여 인사를 건넸다.

 

 

 

 “왔-어?”

 “늦을 것 같길래, 먼저 주문 했는데, 괜찮지?”

 “…예.”

 

 

 

 잔뜩 격양된 목소리로 자신에게 인사를 건네는 카일을 무시한 채 자리에 앉은 상혁이 재환에게 답하며 오른손을 쥐었다, 폈다. 음식이 담긴 트레이를 들고 들어오는 서버를 바라보며 뭐가 그리도 신이 나는건지 연신 방긋대는 카일에, 상혁은 물수건에 손을 닦다 말고 질색하며 말했다.

 

 

 

 “미쳤어? 왜 이래.”

 “그냥, 신나잖아!”

 “혹시, 뇌가 아파?

 “아니거든? 으흥, 신나라!

 “…미친놈.”

 

 

 

 점입가경으로 콧노래까지 부르는 카일에게 욕을 내뱉은 상혁이, 시선을 돌려 재환을 바라보았다. 재환은 와규에 청주를 뿌려 겉면을 익혀주는 것을 턱을 괸 채 구경하고 있었다. 연주황색의 불꽃이 상혁이 바라보는 재환의 형체를 자꾸만 흐릿하게 만들었다. 도대체가, 무슨 생각인 건지. 물수건을 아무렇게나 던져놓은 상혁이 뻐근한 목을 뒤로 젖혔다. 천장에 달린 화려한 물고기 모양의 조명이 눈이 부셨다.

 와장창ㅡ!

 상혁이 눈을 감으려던 찰나, 접시가 깨지는 소리가 날카롭게 룸 안에 울려 퍼졌다. 상혁이 눈에 띄지 않을 정도로 작게 움찔하며 급히 소리가 난 곳으로 고개를 돌렸다.

 

 

 

 “뭐야?!”

 “아,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어떡해….”

  “…아….”

 “보스, 괜찮으세요?”

 “변상, 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똑같은 옷으로, 새로 사줄려고요? 클리닝으로는 안 되겠는데….”

 “알려만 주시면 어떻게든,”

 “키톤에 직접 의뢰해서 맞춤제작 한 수트(Suit)인데….”

 “……….”

 “그럴만한 돈 있어요?”

 “아 진짜, 씨발.”

 

 

 

 안절부절못하는 여자 서버와 달리, 재환은 나긋나긋하게 이야기하며 여유로운 미소마저 갖추고 있었다. 하얀색의 식탁보 위와, 재환의 바짓단 위로 엎어진 에다마메 수프. 무릎까지 오는 딱 달라붙는 H 라인의 스커트 밑으로 빨갛게 부어오른 여자의 발목을 발견한 상혁이 한숨을 내쉬었다. 설마. 눈썹 뼈를 긁적이며 잔뜩 짜증을 내는 카일의 입가에 슬며시 보이는 웃음에 상혁은 미친 듯이 불안함이 밀려왔다. 만약 재환이 일부로 저 여자가 음식을 엎도록 한 것이라면,

 

 

 

 “매니저 불러와요.”

 “아, 저…….”

 “매니저 불러오잖아, 다른 말 말고.”

 

 

 

 상혁이 다리를 꼬며 마른 세수를 했다. 카일은 상당한 미남이였지만, 그닥 인상이 좋은편에 속하는 편은 아니었다. 최고의 조화라며, 스스로 수도 없이 찬양했던 백인 특유의 새하얀 피부와 백금발. 날카로운 눈매와 귀와 눈썹 뼈에 한 수많은 피어싱, 그리고 걷어올린 팔 사이로 보이는 문신들은 충분히 카일의 인상을 험악하게 보이도록 하기에 충분하였다.

 발을 동동 구르며 어쩔 줄을 모르는 여자의 뒤로 카일이 거칠게 재떨이를 집어던지며 욕을 내뱉었다. 크리스털로 만들어진 재떨이가 벽에 부딪히며 산산조각 나 바닥으로 우수수 떨어졌다. 진짜, 성질머리하고는. 재환은 푸핫 웃음을 터트렸다. 저 미친 성격 파탄자 새끼! 등을 바짝 세운 상혁의 얼굴이 순식간에 확 굳어졌다.

 

 


 “뭐야! 무슨 일이야!”

 “아, 정말….”

 “…리벨리어스?”

 

 


 난장판이 된 룸의 후스마를, 한 남자가 거칠게 열어젖혔다. 재환이 픽 웃으며 엄지손가락으로 입가를 쓸었다. 남자의 손등에 그려져 있는 악마 날개. 남자는 카일의 팔에 새겨진 R 문양을 발견하고는 인상을 찌푸리며 뒷주머니에서 총을 빼내어, 겨눴다. 재환은 천천히 다리를 꼬며 머리를 쓸어올렸다.

 

 

 

 “감히 누구한테 총을 겨눠, 씨발놈이.”

 “가, 가까이 오지마!”

 “좆 까. 혼자인 새끼가.”

 

 

 

 성큼성큼 자신에게 총을 겨눈 남자에게 다가선 카일이, 순식간에 총을 빼들어 남자의 머리에 겨누곤, 남자의 목덜미를 잡아채 식탁 위로 내리눌렀다. 또다시 와장창 소리와 함께 음식이 가득 담긴 접시들이 바닥을 나뒹굴었다.

 

 씨발! 상혁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서며 신경질적으로 머리를 헤집었다. 이럴 줄 알았어. 상혁은 이를 악물고는 비명을 지르며 도망가는 여자 서버의 뒷모습을 바라보다, 제 앞에 엎어져 있는 그릇을 걷어찼다. 재환은 꼬았던 다리를 펴고 바른 자세를 하며, 느긋하게 카르파쵸를 집어먹었다. 지나치게 여유가 있는 모습이었다.

 

 

 

 “미친새끼들. 대체 왜 여기에…!”

 “왜 그래-.”

 “……….”

 “저녁 먹으러 온 거잖아. 응?”

 “……….”

 “넌 식당에 왜 가니?”

 

 

 

  카일이 머리를 내리누르고 있는 탓에 억눌린 목소리로 이를 갈며 말하는 남자에, 재환이 손을 털며 자리에서 일어섰다. 짜증 나게 해, 왜. 한순간에 표정을 굳힌 재환이 카일이 누르고 있던 남자의 손에 쥐어진 총을 빼앗았다. 탕, 울리는 총성과 함께 눈을 감은 남자의 손이 부들부들 떨렸다. 쨍그랑 소리와 함께 총에 맞아 부서진 도자기가 선반 위에 조각조각 난잡하게 흩어졌다. 자신의 발치에 튄 도자기 조각을 밟아 으스러뜨린 재환이 총을 바닥에 내던졌다. 생글생글 웃는 얼굴을 한 채.

 

 

 

 “뭐야, 이거.”

 “…엔이네? 있었구나, 몰랐네.”

 “…켄?”

 

 

 

 모르긴 개뿔, 씨발. 상혁은 간절해지는 담배 생각에, 괜히 혀로 입술을 흝었다. 학연은 한바탕 소란이 일어난 룸 안을 전체적으로 훑어보다, 얼굴을 굳혔다. 작게 벌려져 있던 입술 또한, 굳게 다물었다. 바닥에 난잡하게 흩어져 있는 접시들과, 카일의 손에 의하여 강제로 탁상에 머리가 처박힌 제 조직원. 그리고 재환이 내던진 총과, 깨진 도자기. 개판이네, 아주. 학연이 입안의 살을 아프지 않게 살짝 깨물며 재환을 매섭게 노려보았다.

 자신들의 구역에 들어와 노골적으로 횡포를 부렸다. 리벨리어스가. 그것도, 켄이 직접. 눈가가 잘게 떨렸다. 당장이라도 저 대가리에 총알을 박아 넣고 싶었지만, 그러기에는 밀려올 파장이 너무나도 클 것이었다. 섣불리 행동할 수 없었다. 일개 조직원도 아닌 켄이 직접 움직이다니. 학연은 주먹을 그러쥐었다. 함부로 행동하지 못 할 것이라는 걸 알고 온 것이 뻔하였다. 레오만 아니었다면, 학연은 정말 바닥에 나뒹구는 총을 집어 들었으리. 학연은 제멋대로 행동할 수 없음이 처음으로 짜증스럽게 느껴졌다.

 

 

 

 “뭐하자는거야?”

 “내가 뭘? 내 바지 안 보여?”

 “……….”

 “난 그냥 매니저를 불러달랬는데, 글쎄 저 새끼가 대뜸 총을 겨누길래.”

 “……….”

 “건방지게.”

 

 

 

  과하게 타인을 깔보는 말투. 모두의 위에 자연스럽게 군림하려 드는 빈정거리는 투의 재환에, 학연은 헛웃음이 나왔다. 상혁은 입안에서 혀를 굴리며 오른손을 쥐었다, 폈다.

 

 

 

 “바지랑 도자기랑 상쇄했다고 치지, 뭐.”

 “……….”

 “라무르는 디저트가 맛있다길래,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는데….”

 “……….”

 “별로 앉아서 식사를 할 만한 환경은 아닌 것 같지?”

 “그러게요, 보스.”

 

 


 룸 내부를 둘러보며 재환은 치열을 혀로 흝었다. 재환의 말에 맞장구를 치며 카일은 붙잡고 있던 남자를 놓아주었다. 컥, 컥 기침을 토해내며 바닥에 주저앉은 남자를 가엾다는 듯 쳐다보는 재환에, 학연은 잠시 눈을 감았다 떴다. 손끝이 부들부들 떨려왔다. 카일은 고르고 하얀 이를 드러내며 웃었고, 상혁은 곤란하다는 듯 한숨을 내쉬며 눈썹을 뉘였다. 카일이 신이 나 있을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던 건데. 상혁은 스스로를 자책하며, 그와 동시에 라무르에 들어선지 약 5분 만에 다시 그 촌스러운 입구를 지나치게 될 자신을 가엾게 여겼다.

 

 


 “지금, 나는 이 상황을 어떤식으로 해석해야 하는거지?”

 “보이는 그대로.”

 “…보이는 그대로ㅡ?”

 “다음에 왔을때는, 꼭 먹을수 있었으면 좋겠네.”

 “……….”

 “나도 단거 되게 좋아하거든.”

 

 

 

 매끈하게 웃어 보인 재환이 학연의 어깨를 가볍게 톡 치고는 룸을 나섰다. 안녕-! 자신이 불과 1분 전까지만 하더라도 총구를 겨누고 있었던 남자에게 해맑게 손을 흔들어준 카일이 재환의 뒤를 쫓았다. 상혁은 이마에 주름을 그려 넣으며 마지막으로 룸을 나섰다. 학연은 눈살을 찌푸리며 한바탕 소란이 일어났던 룸을 재빠르게 정리하는 버서들을 바라보았다.

 

 나도, 나도…. 특정 인물을 포함하는 재환의 마지막 말이, 학연은 심각하게 거슬렸다. 씨발, 진짜. 웬만해서는 입에 담지 않는 욕까지 내뱉어가며 학연은 답답한 느낌에 넥타이를 거칠게 끌러냈다. 단 것을 좋아한다. 아무리 머리를 굴려보아도 자신의 주변에는 단 것을 좋아하는 것은 레오와 별빛이뿐이였다. 보이는 대로라….

 

 

 

 

 “좆같네.”

 

 

 

 지금의 상황을 딱 한 단어로 정의내린 학연은, 당장에 악 소리라도 내지르고 싶은 것을 가까스로 참아내며 포켓을 뒤져 핸드폰을 꺼내들었다.
 

 

 

 

 

 

 

 

 

 

 

 

 

 

 

 

 

 

 

 

 

 
 
 
 
 
 
 
 
 
 
 
 
 
 
 

더보기

예, 죄송합니다. 홍빈이와 원식이가 나와야 했던.. 뒤의 분량은 @_@.. 어, 음 그러니까..

..내가 벌려 놓은게 너무 많아서 미안해. 원식아, 홍빈아 @_@..........

 

아무리 수정을 하고 또 수정을 해도 도저히 마음에 들지가 않아! 에라이 몰라, 한계야. 때려쳐! 더 이상은 나도 못해먹어.

라는 심정으로 올리는 글.. 심지어 BGM도 내가 가진 수많은 뉴에이지와 탱고음악 중 맞는걸 하나도 못 찾아서 또 우려먹기.. 근데 심지어 이것도 안 맞는 것 같아요 ㅠㄴㅠ..

 

부끄럽네요. ㅁ..미안해요..@_@..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안녕, 소리꾼이예요. 도무지 생각을 종잡을 수 없는 이재환이라는 인물이 두드러졌어요. 다 읽고 이런 저런 상념에 묻혀서 곰곰히 생각을 하다, 리벨리어스라는 조직 내에서, 그리고 심지어 그 외에서도 재환이 가진 영향력이 이렇게 거셌구나. 그런 생각이 들어서, 점점 더 이 글 속에 나오는 인물들에 대해 호기심이 일었을 뿐더러 앞으로 전개 될 이야기들이 궁금해져요. 서로 쫓고, 쫓기며, 한 여자를 중심으로 총질을 하게 되는. 로맨틱하면서도 스릴이 넘치는 느와르물이 아닐까, 생각해 봐요. ㅎㅁㅎ 그나저나 학연이가 꾸린 레스토랑이라니, 저도 한 번 가보고 싶은 걸요? 상혁이와는 달리 저는 그곳이 매우 마음에 들 것 같거든요. 헤헤. 좋은 글, 너무 잘 읽었어요. 레퀴엠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0년 전
Avalon
안녕! 혹시 내 종달새님@_@?!
10년 전
독자2
여보 왔어요!작가님은 정말 욕심이 많은건지,아니면 '잘했다'의 기준이 하늘만큼 높은건지!이렇게 훌륭한 글을 써놓으시고서 부끄럽다고,죄송하다고 그러시면 굉장히 마음이 안 좋아요ㅠㅠㅠ작가님 글은 언제나 좋은걸요!음,오늘글의 백미는 뭐니뭐니 해도 성격파탄자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준 이재환이겠죠?자기가 발 걸어놓고 매니저를 불러오라며 행패를 부리는 꼴이라니,한상혁 뿐만 아니라 저도 이재환이 행동을 이해할 수가 없어요.근데 저런상황속에서도 지나치게 여유로운 모습이 기가 막히기도 하면서ㅋㅋㅋㅋㅋㅋ굉장히 매력적이에요.단 음식은 이재환,정택운,그리고 별빛이 뿐만 아니라 저도 정말 좋아해요!사실 지금도 크리스피 도넛 하나 입에물고 핸드폰으로 꼼지락대고 있는데...헤,달디 단 도넛도 너무 좋고 작가님 글도 너무 좋고!여러모로 좋네요.좋은 글,오늘도 너무 잘 읽었어요.저야 작가님 글이 너무너무 좋지만,그래도 좀 쉬엄쉬엄 쓰세요,네?이틀에 한편 꼴로 글을 써내시니ㅠㅠㅠ휴,아무튼 오늘도 잘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3
사이다예요! 그렇게 투덜대시더니 잘 쓰셨구만...또 저 속은거죠? 오늘 글은 재환이가 매력 넘치게 나왔네요. 제 바람대로 상혁이 분량도 많았고요. 으으 재환이가 도대체 무슨 생각 중인지...하...저를 호흡곤란하게 만드네요...이렇게 좋은 글 자주 쓰기 힘드실텐데 짧은 간격마다 올리시는 글에 대단하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아요. 그만큼 많이 고민하고 생각하셨겠죠? 대단하신 우리 작가님! 오늘도 수고하셨고 좋은 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4
작가님 안녕하세요 글 잘 읽고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동방신기 팬픽 중에서 '카탄' 이라는 팬픽아세요? (기분 나쁘게 듣지는 마시고요ㅠㅠ 느와르물이라서 제가 헷갈린 것일 수도 잇거든요....) 그 팬픽과 조금 흡사한 것 같거든요ㅠㅠㅠ 혹시 시간이 있으시다면 카탄 한 번 읽어 주세요..(저는 엠마의 캐릭터가 비슷한 것같구요 일부러 의자를 차서 매니저를 부르는 것은 카탄에도 있어서요ㅠㅠ)
10년 전
Avalon
아, 저 카탄이라는 팬픽 압니다. 그 글 여러번 읽었을 정도로 굉장히 좋아하고요. 엠마라는 캐릭터를 쓰면서 스스로도 카탄이 생각나기는 했었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캐릭터는 카탄 뿐 아니라 여러곳에서도 보았던 인물 설정이기에, 약간은 걱정을 하면서도 넣었던 것이구요. 나름대로 흔한 인물설정이라고 생각했었거든요. 카탄에서는 의자를 걷어차서, 유천이가 마파두부..였나 를 엎게해서 일부러 맥스가 접근을 하죠. 연애 감정.. 이라기에는 조금 이상하지만, 어쨌든 관심이 가서요. 매니저를 불러오라고는 하지만, 그 날 매니저는 없어서 연락처를 받아갔나 아무튼 그랬고요. 제 글에서 재환이의 행동은, 명백한 시비입니다. 총을 쏘면서 도발을 하는 장면이, 그 장면과 유사하다고 느껴질 줄은 몰랐네요.
카탄은 이미 타가수분들 중 표절시비가 붙어서 난리가 난 적이 있었죠. 그래서 조금 더 조심스러워 지네요. 만약에 많이 유사하다고 느껴지시거나, 문제가 될만하다면 캐릭터나 장면을 수정하겠습니다. 뒷부분에서는 카탄과는 명백하게 이야기가 다르게 흘러갈 것이라서, 전체적인 이야기를 생각하고 쓰다보니 그러한 생각을 못했네요. 카탄이라는 팬픽을 정확히 알면서도 흡사하다는 생각이 드시게 글을 써서, 굉장히 죄송합니다.

10년 전
독자5
작가님 이렇게 확실한 답을 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솔직히 글이 비슷하다고 느껴지는 문제는 작가님들께 굉장히 예민한 부분이라서 제 의견이 무시될 줄 알았어요. 그런데 이렇게 긴 답글을 받으니 오해도 풀리고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제 의견이 기분 나쁘셨을 수도 있지만 그만큼 작가님 글을 관심있게 보고 있다는 걸로 생각해주세요. 다음 편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7:12 ~ 6/5 7: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