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쮸블링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엑소 샤이니
쮸블링 전체글ll조회 6041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반장님, 홍보활동 서류 완성본입니다.”



그동안 지겹게 봐오던 사건보고 파일과는 전혀 다른 홍보활동 파일에 반장님이 흥미롭게 종이를 뒤로 남겼다. 



“으음,”



글을 읽으시면서 눈썹이 꿈틀거리고, 턱을 매만지고, 고개를 끄덕이는 행동 하나하나가 긴장되었다. 평소에는 늘 듬직한 형처럼, 가족처럼 지내는 팀일지라도 서류로 남아야하는 일적인 부분에서는 칼같이 날카로운 지적을 날리시는 반장님이셨다. 물론, 그런 점이 우리를 더 배우게 하지만. 




“괜찮네. 이제 보고파일도 제법 한다, 김여주?”




다행스럽게도 매서운 눈빛으로 서류를 읽으시던 반장님이 웃으며 서류파일을 책상에 내려놓으셨다. 그리고 더 기분좋게 만드는 칭찬까지도 해주셨다. 




그렇게 반장님이 칭찬을 시작하면 덩달아 하형사님돠 윤형사님도 “이제 더이상 막냉이들이 아니야.” 하며 칭찬에 동참해주셨다. 


씰룩거리는 입고리가 진정하지 못하고 이리저리 움직이면, 저어기 책상에 앉아있는 황형사님도 나를 보며 함께 입꼬리를 올리고 계셨다. 어쩌면 나보다 더 들뜬 마음을 애써 누르는것 같기도 했다. 




그렇게 뿌듯하게 날 보고 있는 황형사님을 바라보고 싱긋 웃음을 보이자 그에 답하듯 여전히 예쁜미소를 보여주는 황형사님이었다. 게다가 황형사님이 기분이 매우 좋을때(술을 마셨을때) 마다 가끔 나와서 나를 빵빵 터트리게 하는 윙크도 덧붙이셨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1 | 인스티즈


“(잘했어)”



아무도 모르게 입모양으로 말을 전하는것도 잊지않고. 





그렇게 칭찬을 등에 업고 편안한 마음으로 다시 자리에 앉아 조심스럽게 목걸이를 매만졌다. 마치 수호신이라도 된것마냥 이 목걸이를 한 이후에는 좋은일만 가득했던것 같다. 



목걸이를 보자니 또 황형사님 생각이 나고 웃음이 피얼올라 황형사님을 바라보니, 마찬가지로 나를 보며 웃음짓고 있는 황형사님이었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1 | 인스티즈






원래 이렇게 애교가 많은 사람이었나, 주위 눈치를 보면서도 아무도 모르게 손하트를 보내오는 황형사님의 애교가득한 모습에 결국 내가 K.O

도저히 웃음을 참지 못하고 손으로 얼굴을 가리다 이내 책상에 고개를 묻었다. 눈을 감아도 여기 저기 둥둥 황형사님의 얼굴이 떠다녔다.  눈을 감고 입술을 쭉 내밀어 뽀뽀를 날리는 모습, 눈이 마주칠 때 마다 보여주는 눈웃음 또는 예쁜 윙크. 오늘 하루 종일 보여준 황형사님의 수많은 모습들이 온통 머릿속을 헤집었다.




"김여주!!"


"네!"


그렇게 멈출줄 모르고 새어나오는 웃음을 가려보려 책상에 고개를 묻고 있다가 다급히 나를 부르는 목소리에 아무일도 없었다는듯 급히 표정을 바꾸고 고개를 들었다.



그러다 또 시야에 들어오는 황형사님의 모습에 짧게 피식, 웃음을 흘리고 이내 입술에 힘을 꽉 주고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려했다.




"어디 아파? 왜 엎드려 있어."


"아닙니다."


"그럼 같이 자료실 좀 가자."


할일이 바쁜듯 먼저 쌩하고 밖으로 나가시는 윤형사님을 따라 자리에서 일어났더니,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1 | 인스티즈






눈이 마주치자 마찬가지로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기 힘든 듯한 황형사님도 웃음을 숨기지 못하고 결국 고개를 숙이셨다.



 

바라만 보고 있어도 웃음이 났고, 경찰서 사람들 아무도 모르는 오직 우리 둘만 알고 있는 꽁냥거림에 웃음이 났고, 보고만 있어도 너무 예쁜 사람이라 웃음이 났다.


삭막한 경찰서 안에 아무도 모르는, 단 둘만 알고 있는 핑크빛이 뭉게뭉게 피어났다.

















***



















뻐근한 허리에 크게 한번 기지개를 편 뒤,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러자 마찬가지로 의자에 기대어 거하게 하품을 하던 성우가 손을 들고는 하이파이브를 건네왔다. 오늘도 이렇게 둘이 하나의 사건을 마무리했다는 의미였다.



쌍방폭행사건은 다행스럽게도 빠르게 합의로 마무리 되었고 마찬가지로 그덕에 빠르게 서류도 마무리 지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몸 컨디션이 좋지않아지는게 느껴졌다. 온몸이 찌뿌둥하고 머리도 지끈거리는게 배도 살살 아파왔다. 그럴때면 나의 비타민인 황형사님을 바라보고 그 미소 한번에 또 힘을 얻었다.





"반장님, 방금 폭행사건 합의로 사건 종결 처리했습니다."


"수고했어."





처음에는 하나의 사건에도 어쩔줄 몰라하며 전투적으로 매달리던 나와 성우도 어느새 눈앞에 놓인 밀린 숙제처럼 빠르게 사건을 턱턱 해결해 나가고 있었다. 내 입으로 이런말 하기에는 민망하지만 더 이상 아무것도 모르던 막내시절의 형사가 아니였고, 형사님들의 대우도 그랬다. 



얼마전 제복을 입었을 땐 초심을 잃은것 같아 서글픈 마음이 있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그만큼 성장했고, 일에 찌든 만큼 더 많은걸 얻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 센치한 생각이 들면서 기분이 다운되는게 아무래도 몸 상태가 확실히 정상이 아닌것 같았다. 하지만 아직도 밀린 사건이 수두룩 하기에 자리에 서서 허리를 양옆으로 돌려가며 스트레칭을 시작했다. 사건수사를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최대한 빨리, 많이 움직여야 했으니까.




방금 합의를 마무리 지은 사람들을 바래주고 다시 사무실로 들어온 성우도 장시간 앉아있으려니 몸이 뻐근했는지 나와 함께 스트레칭에 동참했다. 매번 같이 공부하며 함께 해온 스트레칭이라 순서만 다를 뿐 둘다 비슷한 동작들을 하고 있었다.



서로 누가누가 더 시원하게 하나 내기라도 하듯 "으아-" 하는 아저씨 소리를 내가며 온몸을 쭉 쭉 당겼다. 그러다 벌써 지치기라도 한듯 성우가 먼저 스트레칭을 멈췄다.




"김여주, 이거 허리에 묶어."




팔을 들어올려 위로 쭉 뻗으며 몸을 풀다 성우의 뜬금없는 소리에 다시 팔을 밑으로 내렸다. 뜬금없이 자신의 후드집업을 내밀며 허리에 묶으라니. 게다가 후드집업을 내밀면서 왜 내 눈은 쳐다보질 못하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한 성우의 행동에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며 골똘히 생각에 빠졌다.



 
"으유, 칠칠아. 나니까 다행이지. 얼른 화장실 가봐."




손에 후드집업을 쥐어주고 먼저 지나쳐 자리에 앉는 성우의 말에 이제야 느낌이 왔다. 바보같이 그 자리에 서서 "아-" 하는 말만 내뱉었다. 부끄럽고 민망하고를 다 떠나서 그냥 멍하니 아- 이 한마디만 나왔다.






땅에 뿌리라도 내린 나무처럼 손에는 후드집업을 들고 멍하게 있다가 누군가 시작을 알리는 휘슬이라도 분것처럼 갑자기 화장실로 달렸다. 역시나 청바지에는 새빨간 피가 묻어나와 있었고 그걸 발견했을 성우를 생각하니 그제야 부끄러움이 몰려왔다.




평소 성우의 말처럼 칠칠이 인지라, 제때 날짜를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럴때면 성우가 나를 대신해 학원 옆 편의점에서 생리대를 대신 사오는 경우도 많았다. 그 때로부터 또 몇년이 흘렀는데 어째, 나이가 먹어도 똑같이 칠칠이야.




찝찝한 느낌에 얼른 숙직실에 들려 새로운 바지를 꺼내들었다. 한달의 절반은 이곳에서 생활하느라 귀찮아서 집에 가져가지 않은 옷들이 쌓여있어서 다행이었다.













아무래도 이곳은 대부분이 남자라 이런 부분들이 가장 많이 신경쓰였다. 곧바로 샤워실에서 빠르게 손빨래 까지 끝내고는 혹시 하는 마음에 온몸에 칙칙 향수까지 뿌렸다.




그리고 다시 성우의 후드집업을 손에 들고 사무실로 들어갔다.


"감사합니다."


장난스럽게 90도 인사를 하면서 후드집업을 건네자 성우는 내가 민망하지 않게 짧은 웃음으로 대답을 대신했다.





민망함과 찝찝함, 하지만 내게 더 큰 시련을 일으킨건 따로 있었다.




평소에는 생리통이라는걸 전혀 모르고 살았는데 계속된 불규칙적인 생활과 스트레스 때문일까. 시간이 흐를수록 허리와 아랫배는 더더욱 아파왔고 식은땀까지 새어나왔다.



허리는 끊어질것같이 아프고 배에는 누군가 커다란 돌덩이를 올려놓은것 마냥 욱씬거렸다. 낯선 고통에 더이상은 안되겠어서 다시 책상에 얼굴을 묻었다.



흐르는 식은땀과 몸을 짓누르는 고통은 여전한데 정신은 점점 아늑해졌다.






.
.
.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1 | 인스티즈

"김여주, 너 아까부터 어디 아파? 왜 자꾸 엎..


뭐야, 식은땀봐. 야, 김여주!!"
















***

















어떻게 여기까지 와서 누워있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아직 창 틈으로 햇살이 비춰오는걸 보니 다행히 시간은 얼마되지 않은것 같았다.



이전엔 한번도 이런적이 없었는데, 고작 그 생리통 주제에 사람을 녹초로 만들었다. 왠만하면 다시 일어나 사무실로 향할텐데 그럴 힘도 나질 않았다.



그래도 가봐야하지 않을까, 불안한 마음에 성우에게 연락이라도 해보려 베개옆에 놓여있던 휴대폰을 들면 타이밍 좋게도 닫혀있던 문이 열렸다.






양손 가득 커다란 봉지를 가득 들고 조용히 들어온 황형사님은 내가 깨어있는걸 발견하고는 빠르게 발걸음을 옮겼다.



그리고 그 짐들을 침대 옆에 내려두더니 살짝 걸터앉아 나를 내려다보았다.




"좀 괜찮아?"




기분탓일지도 모르지만 아까보다는 조금 괜찮은것 같아서 천천히 몸을 일으켜 앉았다. 그러자 이마에 송글송글 맺힌 식은땀을 손으로 닦아내주는 황형사님이셨다.




"일단 약먹어야 하니까 밥 부터 먹자."




그 황형사님의 말에 그제야 점심시간임을 깨달았다. 황형사님은 가져온 여러봉지를 뒤적이더니 이내 죽이 한가득 담긴 도시락을 꺼내들었다.




"저 그냥 밥먹어도 돼요."


"안돼, 죽먹어야해."


"아니... 저 죽 안먹어도 되는데..."


"스읍, 안돼."




아니, 제가 속이 아픈것도 아니고 배가 아픈것도 아니고 굳이 죽을 먹을 필요가 없는데...



저 죽 싫어한다구요... 이런 내 마음과는 달리 세상 단호한 황형사님은 절대 안된다며 고개까지 절레절레 흔드셨다.




그리고 자신의 무릎에 올려 죽을 한숟가락 퍼서는 뜨겁지 않게 호- 하고 입바람을 불었다. 그 정성가득하고 단호한 모습에 결국 황형사님이 먹여주는 죽을 받아먹었다.




한입 한입마다 입바람을 불어주고 각각 다른 반찬을 올려주는 황형사님의 정성에 곧 그릇이 바닥을 보이자 황형사님은 뿌듯한 미소로 뚜껑을 닫으셨다.




"깜짝 놀랬었어. 아프면 먼저 이야기하지."



"그럼 또 걱정하실거잖아요."



"당연히 걱정 해야되는거야. 나중에 아는것 보다 먼저 아는게 덜 걱정되니까 앞으로 꼭 이야기해줘. 알겠지?"




매번 걱정만 시키는것 같아서 죄송하다구요. 하지만 오늘따라 다정하면서도 단호한 눈빛에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자 늘 쓰다듬던 머리가 아닌 볼을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예쁘다."하고 말하는 황형사님이었다.



조금은 달라진 사소한 행동에 금세 몸에 열이라도 오르는듯 볼이 붉게 물들었다.




♩♪♪♪-




"반장님이 찾으시나봐. 잠시 갔다 올게."


"저 괜찮으니까 신경 안쓰셔도 돼요."


"쉬고 있어."






마지막까지도 다정함을 뚝 뚝 흘리고 간 황형사님이 문을 닫자 황형사님이 두고간 비닐봉지들이 눈에 들어왔다. 도대체 뭘 이렇게 많이 사온거야...



제법 무거운 비닐봉지를 부스럭 거리며 침대위에 올리자 그안에는 꽤 많은 양의 약들이 들어있었다. 



두통, 소화제, 생리통, 몸살, 감기, 기침 등등... 거기다가 약국에서 파는 비타민음료까지. 



내가 어디가 아프다고 말한적이 없긴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이렇게 종류별로 약이란 약은 다 사오는 사람이 어디있어.




또 혼자 끙끙대며 약을 사들고 왔을 황형사님의 모습이 단번에 그려졌다. 무얼 하든 그 일을 위해 그려오는 과정이 너무 예쁜 사람이라서 나도 몰래 또 미소가 지어졌다. 




그 많은 약들중 생리통약을 하나 뜯어 물과 함께 꿀꺽 삼켰다. 아직 점심시간인데다가 약을 먹고 조금 자다가 일어나면 금세 나을것같은 느낌이라 알람을 맞춰두고 다시 침대에 몸을 뉘었다. 




따뜻하게 데워진 전기장판에, 빵빵하게 부른 배덕분에 다시 스르륵 잠에 빠져들었다. 다시 돌아온 황형사님이 머리를 쓰다듬다 짧게 입술도장을 쪽 남기고 간것도 모를만큼 깊이.

















***


















“짠-“



하루가 지난것도 아니고, 불과 몇시간이 지났을뿐인데 푹 자고 일어난만큼 몸은 개운했다. 



약 하나 먹었을뿐인데 이렇게 달라져도 되나 싶을정도로 아팠던적이 없었던 사람인듯 다시 하루종일 헤헤- 거리며 웃고 다녔다. 




그리고 저녁에는 우리의 단골집에서 소주 1+1 행사 소식이 들려왔는데 이를 또 그냥 넘길 수 없어서 하나, 둘 함께할 사람을 모집하다보니 어느새 (와이프의 허락을 받지 못한 반장님을 제외한)모두가 동그랗게 앉아 이렇게 술잔을 내밀고 있다. 




물론 처음에는 모두가 “아침에 아팠던 애가 무슨 술이야.” 하며 거절하더니, 시간이 지날수록 팔팔해져서 날아다니는 나를 보고는 결국 뒤를 따라왔다.




하지만 굳이 내 옆에 딱 붙어 앉은 황형사님은 한잔, 한잔 내밀때마다 “많이 먹지마.” 라는 말을 반복하고 있었다. 


그렇게 한쪽 옆에서 황형사님이 소주잔에 술 대신 물을 채워주면, 또 다른 한쪽 옆에서는 윤형사님이 황형사님 몰래 물잔에 술을 채워주었다. 




“원래 회 먹을 땐 소독삼아 한잔씩 해줘야 하는거야.”




라는 말을 시작으로 누군가 황형사님와 이야기를 시작하면 몰래 테이블 밑에서 짠- 건배를 나눈뒤 물잔에 든 소주를 조금씩 넘겼다. 




그런날 있잖아, 유난히 술이 잘들어가고 먹고싶은날. 오늘이 딱 그날이었다. 윤형사님도 마찬가지인지 오늘따라 유독 신이 나있었다. 



“빈병 치워드릴게요.”




어느새 한가득 쌓인 술병을 알바생이 치워갔고 다시 새로운 술병이 우리 앞에 놓였다. 



“술이 좀 늦게나왔네-“

“그러니까. 첫잔은 우리 윤형사님이 받으시죠.”




제법 술이 들어가고 흥이 오르자 별거아닌 상황에도 모두가 깔깔거리며 상황극에 동참했다. 성우는 혼자 “시간이 몇신데 이제 첫 잔을 먹습니까?!” 하며 분위기를 띄웠고 하형사님과 윤형사님은 둘다 자리에서 일어나 술을 주고 받았다. 



이렇게 바라보는것 만으로도 술냄새가 가득 몰려오는것 같지만 오늘은 아무렴 어때, 그마저도 신이나고 좋았다. 



짠-



마치 처음 먹는 술인것마냥 “반갑습니다-“를 외치며 다시 술잔이 부딫혔고 모두가 크으- 하는 아저씨 소리를 내며 술잔을 내려놓았다. 




“하형사님. 지금 술 끊어드시는겁니까?”




요즘들어 부쩍 술이 약해진것 같은 하형사님이 이제는 힘에 부쳤을까, 가득 채워져있던 술잔에 반정도의 술이 아직도 남아있었다. 


그걸 그냥 넘어갈리 없는 성우가 큰일이라도 난것처럼 잔을 들고 일어나 호들갑을 떨었고 그 앞에는 더 큰일이 일어난것 처럼 눈을 크게 뜨고 다양한 표정연기를 보이던 윤형사님이 하형사님의 술잔을 머리위로 집어올렸다. 




“여주야, 이거 어떻게 생각해?”



“오빠! 첫 잔은 원샷이겠쬬? 반샷 안대여, 반샷 안대여!”



“아, 우리 여주가 또 이렇게 애교가득한 노래까지 불러주는데, 먹어야지. 먹을게, 먹을게.”




요즘 유행하는 CF의 수지가 된것마냥 포즈까지 따라하며 노래를 부르자 결국 이기지못하고 술잔을 다시 입에 가져다대는 하형사님이었다. 그제서야 모두가 만족한듯 다시 자리에 앉았다. 





“여주야, 잠깐 바람쐬러 가자.”


“어, 황형사님. 저 안취했어요!”




그냥 딱 흥이 오른 정도라 괜찮아요. 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아까부터 조용했던 황형사님이 신경이 쓰이기도 했고 무엇보다 앞서 나가는 황형사님의 표정이 너무 좋지않아서 쫄래쫄래 그 뒤를 따랐다. 




가게 문을 닫자 가게안의 소음이 조금 멀어졌다. 하지만 그런데도 불구하고 황형사님은 자리에 그대로 서서 다른곳을 계속해서 바라보다 이내 다시 몸을 돌려 나에게로 향했다. 




“여주야.”


“네?”


“.... 다른 사람한테 그렇게 애교 부리지마.”




뭐야, 그렇게 표정이 굳어있던 이유가 그것 때문이었구나. 서운했구나, 화가났구나. 하지만 그런건 다 둘째치고 지금 내앞에서 질투를 뿜어내고 있는 이남자가 황형사님이라는 그 사실이 너무 귀여웠다. 




“지금 질투하시는거에요? 어떡해, 너무 귀엽다.”




이 예쁜 입술이 툭 튀어나온것도, 날카로운 눈이 축 쳐져서는 나를 흘깃흘깃 바라보는게 너무나도 귀여웠다. 잘생기고 멋있고 다정하면서 귀엽기까지 하면 너무 반칙아닌가? 




오늘따라 아기같은 볼이 너무 귀여워서 금세 황형사님에게 다가가 귀여운 볼을 살짝 꼬집어 당겼다. 



그러면 그 반대쪽으로 고개가 돌아감과 동시에 황형사님의 팔이 탁- 소리 나게 내 팔목을 잡았다. 




“장난하는거 아니잖아.”




그리고 제법 진지한 눈동자가 나의 눈빛에 닿았다. 그리고 그 눈을 바라보고 나서야 아, 이 남자 지금 화났구나 하고 상황파악이 되었다. 처음보는 화내는 황형사님의 모습에 나도 모르게 침이 꿀걱 삼켜졌다. 




어떻게 해야 화를 풀어줄 수 있지? 어떻게 해야 이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 줄 수 있지? 


아무리 생각해도 답은 하나였다. 



“알겠어요, 안그럴게요. 오빠.”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귀엽게 황형사님의 품에 안겨 볼을 비비며 내 나름의 애교를 부렸다. 오,빠 이 두글자에 힘을 주는걸 잊지않고. 




나의 생각대로라면 단 한번도 불러본적 없는 오빠라는 호칭에 황형사님이 빨개진 귀와 함께 금세 웃어줄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내가 품에 안겼는데도 불구하고 나를 감싸안아주지도 않고 뻣뻣히 굳어 나를 바라보기만 하는 황형사님이었다. 그저 새빨간 귀만 더 빨개져가고 있었다. 




“나 지금 되게 민망한데. 안 안아줄거에요? 오빠.”




부끄러움을 무릎쓰고 한번 더 말을 건네자 그제야 천천히 고개를 내려 나와 눈을 맞추는 황형사님이었다. 마주친 시선에 황형사님이 자주 하던대로 눈을 감고 입술을 쪽 하고 내밀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1 | 인스티즈


“아, 미치겠다. 진짜”




그제야 나의 생각처럼 웃음을 참지못하고 고개를 숙이는 황형사님이었다. 그렇게 고개를 숙인 황형사님과 눈을 맞추려 요리조리 얼굴을 내밀자 결국 나를 있는 힘껏 안아 품에 가두는 황형사님이었다.




“아 아, 아파요.”


“너 자꾸 나 미치게 할래, 응?”




내가 아프다는 소리에 살며시 나를 품에서 떼어낸 황형사님은 양손으로 내 볼을 잡고는 살짝 살짝 좌우로 흔들었다. 



그리고 고개가 흔들리는 짧은 순간, 살짝 나의 입술에 자신의 입술을 맞추었다. 쪽- 소리와 함께 가까워졌던 얼굴이 빠르게 멀어져갔다. 




갑작스러운 스킨십에 이번엔 내 얼굴이 황형사님의 귀처럼 빨갛게 달아오를것 같아서 아프지않게 황형사님의 가슴팍을 쿵- 때리고는 고개를 숙였다. 



그러자 다시 듣기 좋은 웃음소리와 함께 황형사님의 넓은 품이 다가왔다. 나를 품에 안고 한손으로는 나의 머리를 쓰다듬는 부드러운 손길이 느껴졌다.




“어떡하냐, 진짜.”


“뭐가요-“


“어떡하려고 이렇게 예뻐.”




그리고 황형사님의 듣기 좋은 목소리가 귓가를 울렸다. 적당히 취한 기분좋은 밤에 사랑하는 사람의 목소리와 심장소리를 함께 들을 수 있다는건 큰 행복이었다. 그 행복을 놓치기 싫어서 황형사님의 허리를 더욱 꽉 끌어안았다. 




“우리 그냥 집에 갈까?”


“안돼요. 다 기다리잖아요.”


“그럼 안놔줄래.”





나도 벗어나긴 싫다구요. 더 꽉안오는 황형사님의 품을 파고 들었다. 사랑을 몸으로 표현한다면 딱 지금 이순간을 그대로 표현하는게 맞는것 같았다. 

지금 이 순간, 세상엔 단 둘뿐인듯 주위의 소음마저도 조용해졌다.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그런 사람.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그런 사랑.


너는 그런 사람이었고, 우린 그런 사랑이었다.










***
-Behind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1 | 인스티즈

"쟤내 다 보이는데 뭐하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1 | 인스티즈

"그러니까요."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1 | 인스티즈

"어머, 우리 민현이 다컸네."



















----------------------------------------



독쨔님들, 오늘도 원하시는 만큼 달달하셨나요..?ㅎㅎ 생각해보면 겨우 20회만에 둘이 연애를 하게된게 너무 오래 걸린것같아 조금더 달달하게..ㅎㅎ


그리고 벌써 21회라니 생각보다 빨리, 많이 달려와왔네요. 그래서인지 스토리들은 떠오르는데 이어서 맞춰가기가 쉽지않네요 ㅠㅠ 게다가 개강이라는 지옥과 제가 이번에 과 학회장을 하게 된지라 한창 바쁜시기에 같이 병행하려니 쉽지않네요 ㅎㅎ 


그런데 스멀스멀 자꾸 다른 글의 아이디어만 떠오르고..ㅠㅠ 하지만 저는 우리 꿈만황 독쨔님들을 놓치지않을거에요!! 


이제 겨우 연애했는데 벌써 결혼까지 시켜버린 독쨔님들이 참 많았는데 그때까지 우리 쭉 함께하기로 !약속해요!우리 독쨔님들 사랑해요💕





  ❤️소중한암호닉❤️ 


[정태풍][꼬꼬망][@불가사리][참새랑]
[여울][마요][꼼데민현][강댕땡]
[배낭맨소녀][후렌치후라이][강낭][문달]
[황달][녤니짱][새벽이슬][백지]
[809][지오][포로링][루지]
[0209][황소][뜻산][0118]
[황밍횽][민민][뿡치버섯][듐]
[1010][구르밍][친9][릴라이]
[9094][여름][어도러블][몽구]
[킹제77][푸린][박쏠로][체리콕]
[맑음][꾸까][소리없는아우성]
[발암과함께사라지다][0226][센터]
[뿜뿜이][그리즐리][블루22][째로베로스]
[우리샘][영휴][복숭아자두][금우]
[황제호빵][포테이토피자][굥뷰죰햬][홈런볼]
[콩너블][코난][포도][퍼플]
[얼음][몰랑몰랑][두부햄찌][우리원부인]
[CR][슈퍼파워황제][뱃살공주][블루황]
[리본][톨비][도리][곱대][머스크]
[1232][홀롤로][황형사의향수][녜리요정]
[황꽃][황배박하][쥬니랍][지망]
[수다링] [전지적여우시점][만두만두][마니]
[짱요][비누냄새][ㅇㅇㅈ][쿱]
[사용불가][줄리][안눙눙][둥둥]
[샤프] [feat.][배배][비회원]
[즈쿠][나나나][다니][너끼돈]
[옹성우][#0809][토마토마조아][박참새짹]
[버드][다니][뷔밀병기][오늘도행복해]
[온새미][초록딸기][촬뤼][밀혜]
[겨울][텍스트황][코코][뿐뿌니가조아요]
[탱자][파랑토끼][황베리][옹황]
[다민][봐봐봐][당근][월이]
[몽쉘][햇님][초코파이][윙팤카]
[더데이][해야][루다][강낭콩]
[윈디][물만두우][요정][오잉오잉]
[린타][오투][포도가시][나만의민현]
[배뽀작][밀키스][0418][종현쩨알져아]
[하우여나리][수망이][연이][옵황]
[꼬질이][마카롱][둥둥이][기요미]
[자몽이][새벽달][민현럽][지니예]
[구름둥이][땁답][랄27룰][단비]
[숨숨][피치피치][자몽앙][햄찌]
[댕ㅇ댕][파랑][한빛][황제보나]
[황서방][두근두그니][해온][댕댕이]
[현잉][물맨두][땽꾱][슌]
[쉬프트키][moon][넬][나봉]
[러빗][코코엄마][1703][헬로키티방구]
[또치][션샤인][죠스바][스타일]
[빈츠][황뿌][최고존엄황제민현][훈]
[씽씽][미뇬땨룽][☆삐용삐용][봉봉오렌지]
[러브링][꾸물][optimushwang][벼랑]
[연이][짬뽕][옹선장][솔찬히]
[몽실이][황제님][삼콩이][심청이]
[허베나은노나][야오][뇽뇽][아에이오우]
[롱롱][배고파우진][윰구름][비빙]
[충성충성][꼬박][운명][자리몽땅]
[딸기라떼][플라이크][곰쿡][0529]
[루루][지나가다][탱자][두메라]
[초록청포도][솝소비][푸우][무뭉]
[사랑해][황개미][녜리랑][자색고구마]
[MH뉴][찡굼][코스믹][달님]
[윤윤이][사랑둥이][밍냥이][꼼데뽀쨕]
[뿡지][윙꾸][달루][구름이몽실몽글]
[조독자3][숨숨][항미년][0810]
[밍챠][아몬드][찡구][코스믹]
[제이드][콩순이][캔버스][땅구]
[진수야축구하자][쑥이][체리쉬][레인보우샤벳]
[공육일삼][사막미년][안뉴황][밍챠]
[수수][하곧현][꾸리]
〈sub>〈/sub>〈sup>〈/sup>〈sub>〈/sub>〈sup>〈/sup>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황서방이에요!이번 화 ㅈ니짜 와..저 요즘 진심으로 설레본 적이 없는데 진짜 심장 간질간질해서ㅠㅠㅠㅠ죽을것앋ㅌ아요ㅜㅡㅜㅜㅠㅜㅜㅜㅜㅜㅜ미년씨ㅜㅜㅜㅠㅠㅠㅠ너무좋아ㅠㅜㅡㅜㅜㅜㅜㅠㅠㅠㅠ
방금 ㅇ 테리우스씨ㅎㅎㅎㅎㄹㅎㅎㅎㅎㅎ보고 왔는데 거기서 한 애교 여기 황형사님이 하는 거 보고싶습니다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황서방님!!! 달달하셨다니 다행이에요 ㅎㅎ테리우스 노래부르는거 또 듣고싶네요❤️
6년 전
독자2
체리봄이에요!!오늘도 쏘스윗한 민현이의 모습에 매일 설레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여주 챙겨주는 성우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둘이 달달한 모습보니까 너무 부러워요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체리봄님 ㅎㅎ그쵸 ㅠㅠㅠㅠ진짜 여주 부럽다..
6년 전
독자3
줄리입니다아아아아ㅏ아아아ㅏ다가아각!!!! 대박대박!!!!!! 무슨 일ㅠㅠㅠ 여주 애교 무슨일ㅜㅠㅜㅠ 민현이 반응 무슨 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적인 달달함.....작가님 쵝오....이걸 보려고 제가 아직 안잤나 봅니다...이제 편히 자겠어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이다💖
6년 전
쮸블링
줄리니이잉ㅁ 오늘도 굿밤되세요❤️
6년 전
독자4
여름이에요!! 안그래도 저도 생리통때문에 고생중인데 한껏 몰입해서 봤네요....❤️ 왜 제가 다 나은 기분인지...ㅎ
여주가 민현이 다룰줄 아는거같아옄ㅋㅋㅋㅋㅋ오빠❗️한마디에 황형사님 죽네죽어ㅋㅋㅋㅋㅋㅋㅋ 비밀연애인듯 비밀연애아닌ㅋㅋㅋㅋ귀여우ㅠㅜㅜ 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쮸블링
여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름님에게도 미녀니같은 남자가 달달하게 챙겨주기를...❤️
6년 전
독자5
사막미년입니다!!!!!! 잘려구했는데 신알신 알람이 뙇!!!!!! 황형사 애교 하트 ㅠㅠㅠㅠ 이달달함 실화임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애교 넘 기엽고ㅠㅠㅠㅠㅠ 부끄러워하는 민현이도 귀엽곸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사내연애 들키는 건가요? 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6년 전
쮸블링
사막미년님!!! 그들만 비밀로 아는 사내연애죠 ㅎㅎㅎㅎ
6년 전
독자6
숨숨입니다
ㅌㅋㅋㅋㅋㅌㅋ아ㅠ민현이가 너무 여주 좋아하는게 눈에 보여서 좋네욯ㅎㅎ

6년 전
쮸블링
숨숨님!!! 그러쵸 ㅠㅠㅠ엳시 우리 황스윗❤️
6년 전
독자7
ㅠㅠㅠㅠ겨울이에요!
잘려고 핸드폰 끄고 눈 감자마자 울려서 왔는데
천천히 읽어서 그런가 좀 늦었네요!! ㅠㅠ 학교 가야 돼서
기분이 별루 안 좋았는데 이게모람 ㅠㅠ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ㅠ 다정황... 잘 읽구 갑니단 ❤️🐰❤️

6년 전
쮸블링
겨울님!!! 빨리와주신걸요 ㅎㅎ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작가님 알림이 떴길래 달려왔어요!!!! 초반에 진짜 너무 몽글몽글하고 예쁘게 연애하네요ㅠㅠㅠㅠ 저래서 사내연애를 하는걸까요??!😄😄 아픈 여주도 돌봐주고 성운이한테 애교부렸다고 질투하고ㅠㅠ 애교로 풀어주는 여주까지 다 너무 귀여워요!! 다른 사람들은 둘이 연애하는거 다 알고있나봐요 ㅋㅋㅋㅋ하긴 저렇게 깨가 쏟아지는데ㅠㅠㅠ 다른사람들은 모를꺼라고 생각하는 사내연애 너무 귀여워요💙❤💙❤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잘 읽었어요! 항상 감사해요ㅠㅠ 요즘 형사님 읽는 낙으로 삽니다!!
6년 전
쮸블링
정말 너무 예쁘게 만나죠 ㅠㅠㅠㅠㅠ물론 둘만 모르는 비밀연애지만 ㅎㅎㅎ 저야말로 항사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9
릴라이에요!! 역시 하루의 마무리를 작가님의 글로 하는 것만큼 행복한 건 없는 것 같아요ㅠㅠ항상 느끼는 거지만 움짤도 너무 적절하고 황스윗도 적절해서 오늘 글도 너무 좋아요❤ 많이 피곤하실텐데 좋은 글 감사합니당 좋은 꿈꾸세요🎇❤
6년 전
쮸블링
릴라이님!!!제가 릴라이님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할수있다면 그거야 말로 최고죠 ㅠㅠㅠㅠㅠ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0
다니잊니다!!! 넘 설레서 잠 못자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ㅇ ㅠㅠㅠㅠㅠㅜㅜ 민현이 넘 스윗해서 어딱하죠,,? ㄷ잠이 홀라당 다 깨버렸네 .... ㅠㅠㅠㅠ 작가님 꿀잠주무시궁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ㅎㅎㅎ
6년 전
쮸블링
다니님!!! 그럼 오늘은 미녀니꿈 꾸시길 바래요❤️
6년 전
독자11
초록딸기입니다!
이제 막 잠이 들랑말랑 했는데 알림보고 바로 달려왔어요!!! 아 작가님 오늘 너무 역대급으로 달달한거 같아요... 진짜 제 사랑 다 받아주세요♥️❤️💕 광대가 내려오질 않았습니다... 그리고 짤 선정을 을매나 기가 막히게 하시는지 황형사님이 미치게 할래? 할때 아...진짜 와..... 저도 같이 미춰버리는줄 알았어요ㅠㅠㅠ 오늘 자기전에 작가님 글 읽은 거 잘한 것 같아요ㅎㅎㅎ 민현이는 오빠라는 소리에 결국 풀렸네요 여주도 아주 화 풀어주는 방법을 잘 알아요~~ 아 너무 행복해여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래오래 글 써주세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정말루...💜

6년 전
쮸블링
초록딸기님!!!! 크 달달하고 설레셨다니 자행이에옹 ㅎㅎㅎ 초록딸기님도 저와 오래오래 함께 해주세요 ㅎㅎ 항상 감사드려요 정말루...❤️❤️
6년 전
비회원53.102
후렌치후라이에요!!
정말..하 너무 세상 달달해서 너무 좋구 외로운 기분...ㅋㅋㅋㅋㅋㅋ개강 진짜 이지 않아요??ㅠㅠㅠ저는 오늘 일교시였는데 못일어나서 자체휴강해버렸어요!히힣 힘드실텐데 계속 이렇게 재밌는 글 들고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댱❣️개강증후근을 이 글 보고 날릴 수 있을거같아욥 헤헿

6년 전
쮸블링
후렌치후라이님!!! 자체휴강 최고죠❤️ 개강증후근 저와 함께 날려봐요!!!!!!
6년 전
비회원4.155
플라이크예요!!! 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하잖아요ㅠㅠㅠ 으아 퓨ㅠㅠㅠㅠ계속이렇게 달달해야 될텐데ㅠㅠㅠㅠ진쨔 둘이 짱이에옾ㅍㅍ
6년 전
쮸블링
플라이크님!!! 그러게요 계속 달달해야할텐데....ㅎㅎㅎ
6년 전
독자12
박참새짹입니다!!!
아 오늘 이 세상 달달함...미치겠습니다ㅜㅠㅜ
너무좋아요ㅠㅠ결혼까지 같이 달릴테니 꼭 가시면 안된다고 약속해요ㅠㅠㅠ!!
달달한거 더 많이 써주시고 결혼까지!!가셔야합니다!!!!!!!딴데가지마쎄요ㅠㅠㅠ❤️

6년 전
쮸블링
박참새짹님 ㅎㅎ 박참새짹님 무서워서라도 결혼까지 가야겠어요❤️
6년 전
독자13
오..ㅎ..호... 땽꾱입니다... 오늘 황스윗 모먼트 폭팔했네요...결혼까지 꼭 가요 작까님.... XD
6년 전
쮸블링
땽꾱님 ㅎㅎ 황스윗 짱이죠 ㅎㅎㅎ 아주 손자까지 보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14.163
와우ㅠㅠㅠㅠㅠ황형사의향수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나 다른 분들은 이미 알고 계셨군요.. 둘만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너무 귀엽고 오늘 너무 달달해서 김치찌개 땡기네요...(?) 초반 민현이랑 너무 달라진 태도에 왠지 모를 뿌듯함... 앞으로도 황스윗 많이 써주세요.. 근데 학회장까지 하면 정말 작가님 자주 못만나겠네요ㅠㅠㅠㅠㅠ 아쉬워요ㅠㅠㅠㅠㅠ 그래도 기다리면서 기대하는 맛이 있으니 열심히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쮸블링
황형사의 향수님!! 김치찌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우리 황스윗의 달달함 느껴주세융❤️ 최대한 자주 찾아오려고 노력햐볼게요 ㅎㅎ
6년 전
독자14
1102에요! 작가님 진짜 오늘 너무 달달폭탄 아닌가요 흑흑 마지막에 진짜 웃겨요 ㅋㅋㅋㅋㅋ 다 보이는데 아무 것도 모르는 민현이랑 여주 크크 앞으로 또 여주 다치고 그런 거 없고 민현이랑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흐르르르르귝 ㅠㅠ 제가 더 마음이 아파요 ㅠ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ㅅ❤️
6년 전
쮸블링
1102님!!!! 둘이 행복한일만 가득해야할..텐데요!!ㅎㅎㅎ 제가 더 사랑해용❤️❤️
6년 전
독자15
0810이에요ㅠ 오늘은 정말 우주최강 달달하고 너무 좋아요 미치겠어요ㅠㅠㅠ다 보이는 데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0810님!!!! 달달했다니 다행이네요❤️❤️
6년 전
독자16
안녕하세요 수망입니당! 오늘은 또 이렇게 달달한 편을 들고 오셨네용!! 아침에 학교 가는데 스윗하게 갔어요!! ㅋㅋㅋ 입꼬리가 주체를 못하네요 ㅋㅋ구고 제가 원하던 소심한 질투도 ㅎㅎ ㅋㅋㅋㅋ 아 여주 넘나 귀여운것,,, 당근 원샷이죠,,,,, 오늘도 수고하세요~
6년 전
쮸블링
수망이님!!! 오늘도 달달하죠 ㅎㅎ 수망이님의 하루도 달달하시길 바래요><
6년 전
독자17
[0529]입니다! ㄱㅇㅇ ㄱㅇㅇ 다 너무 귀엽잖아요;ㅅ; 그나저나 한 쪽엔 술잔에 물 채워주는 민현이랑 다른 한 쪽엔 물잔에 술 채워주는 지성이라뇨 너무 커여워서 제가 흘린 눈물로 저희 집 수영장 됐는데 수영하러 오세요...! 저 글구 진짜 둘이 결혼할 때까지 볼 거예요 어디 가지 마세요 ㅎㅎ
6년 전
쮸블링
0529님!!! 구명조끼 입고 갈게요!!!ㅎㅎ
6년 전
비회원203.208
텍스트황이에요ㅠㅜㅜㅜ 오늘 너무 글에서 봄봄핑꾸핑꾸하네요ㅜㅜㅜㅜㅠ 저기 커플들 예? 애정행각이 너무 심한거아니오 ....아주 보기 좋소 달다구리하네여 꺄하 빨리 고난과 역경을 주시죠!!(못됐음)ㅋㅋㄲㅋ쿠ㅜㅠ작가님 그나저나 개강에 학과장에 글연재까지 괜찮으세요??😢😭 건강조심하시길..💜
6년 전
쮸블링
텍스트황님!!! 벌써 이들에겐 봄이 왔네요 ㅎㅎㅎ 텍스트황님 마음 = 제마음
6년 전
비회원109.181
빈츠입니당!! 오빠..... 오빠라니..... 아니 여주가 애교부리는데 왜 제가 다 설레죠ㅠㅠㅠㅠㅠ 순간 미녀니한테 빙의됐나봐옄ㅋㅋㅋㅋㅋ 둘 다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지성이랑 성운이랑 성우 반응 넘나 꿀귀ㅠㅠㅠㅠㅠㅠ 둘만 모르는 공개연애ㅠㅠㅠㅠㅠ 오늘도 제 심장은 남아나질 않네요ㅠㅠ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6년 전
쮸블링
빈츠님!!! 진짜 모두다 꿀귀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
씽씽입니다! 아흑 아침부터 달달한걸 봐서 너무 기분좋네요ㅎㅎ행복합니다...죽어도 여한이...어흑 민현이 질투하는것도 넘 귀엽고 다보이는데서도 그러는것도 진짜ㄱㅇㅇ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재밌게 잘읽고가요 자까님❤❤❤❤❤❤
6년 전
쮸블링
씽씽님!!! 오늘하루도 이들 처럼 달달한 하루 보내셨길 바래요><
6년 전
독자19
0226이에욬ㅋㅋㅋㅋㅋㅋ뭐야 쟤넼ㅋㅋㅋㅋㅋㅋㅋ 다 보고 있었어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쮸블링
0226님!!!ㅎㅎㅎ 마지막 반전아닌 반전...ㅎㅎ
6년 전
독자20
백지에요.넘 달달하네요.이런데 결혼은 언제 해야할까요?잼나게 잘보고가요~♥♥♥
6년 전
쮸블링
백지님!!!! 이제 연애 했는데 우리 독쨔님들 벌써 결혼시키려고 ><
6년 전
독자21
작가님 더데이에여ㅜㅜㅜ오늘 왜이리 달달하죠 진짜 너무 달달해서 심장에 무리와요ㅜㅜㅜㅜ오늘도 글 서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더데이님!!!! 달달했다니 다행이에요 ㅎㅎ 하지만 마냥 달달하기만 하면 꿈만황이 아니죠!!!><
6년 전
독자22
뿜뿜이입니닼ㅋㅋㅋㅋ저 두사람 어디 으슥한데서 저렇게 꽁냥거리고있는줄 알았는데 다보이는데섴ㅋㅋㅋㅋㅋㅋ비하인드가 소소한 꿀잼이네여
6년 전
쮸블링
뿜뿜이님!!! ㅋㅋㅋㅋㅋ비하인드가 반전아닌 반전이죵 ㅎㅎ
6년 전
독자23
퍼플 저럴거면 공개연애 해라...... 알았냐..... !!!!! 아 물론 제가 솔로라서 화내는 건 아니구요.
6년 전
쮸블링
퍼플님!!! 이미 본인들만 모르는 공개연애중인거 같죠..!?ㅎㅎㅎ
6년 전
독자24
코난입니다!!! 오늘 정말 달달하고 스윗하고 황형사는 멋있고 헝 ㅜㅜ 너무 좋아요... 공개연애 하는건가요 이제!!!! 설마 다 보이는곳에 있을지는 상상도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이번화 너무 달달하고 봄이 다가온게 훅 느껴지네요ㅎㅎㅎ 작가님! 바쁘신 와중에 이렇게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6년 전
쮸블링
코난님!!!! 이 커플이 봄을 몰고왔나봐요 >< 코난 님 하루도 봄처럼 따뜻하길 바래요 ㅎㅎ
6년 전
독자25
꼬꼬망이에요! ㅎㅎㅎㅎ
오늘 너무 달달한 내용이에요ㅠㅠㅠ여주가 다른남자한테 애교하니깐 질투하는 민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ㅠ황미년ㅠㅠㅠ긔여운거 너 다해 ㅠㅠㅠ 그리고 마지막 비하인드 반전이라서 너뭌ㅋㅋㅋㅋㅋㅋㅋ다 보고 있을줄...몰랐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성이짤은 진짴ㅋㅋㅋㅋ너무 찰떡같아욬ㅋㅋㅋㅋㅋ오늘은 보는 내내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았어요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작가님 학회장되신거 축하드려요!!❤️

6년 전
쮸블링
꼬꼬망님!! 오늘도 달달하죠 ㅎㅎㅎ 꼬꼬망님도 이들처럼 달달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ㅎㅎ
6년 전
독자26
작가님 마니입니다! 아닠ㅋㅋㅋㅋㅋㅋ다 보이고 있었다닠ㅋㅋㅋㅋㅋㅋ엄청난 반전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이번 편은 여주 칭찬해주시는 반장님과 형사님들에 감사하고 친구로서 너무나도 세심하게 잘 챙겨주는 성우에게 고맙고 다른 사람들 몰래 윙크하고 손하트 날리고 질투까지 하는!!우리 최고의 황형사님의 존재에 너모나도 감사하네요💖 오늘도 잘 봤습니다💖
6년 전
쮸블링
마니님!!!너무 감사한게 많으신거 아닌가요 ㅎㅎㅎ 그럼 저는 마니님께 감사드릴래요❤️
6년 전
독자27
짱요에욬ㅋㅋㅋ 앜ㅋㅋ 작가님 마지막에 진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 막 진지하게 둘이 설레서 보고있었는뎈ㅋㅋㅋ 안에서 다 보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미있는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쮸블링
짱요님!!ㅋㅋㅋㅋㅋㅋ빵터졌다니 기분이 좋쿤용 ㅎ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8
홈런볼이에요!!!오늘 진짜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여주 챙겨주는 성우도 좋았는데 민현이!!!ㅠㅠㅜㅜㅠㅜㅜㅠ그렇게 애교 부리고 질투도하고 다 하시면.....심장에 무리와요ㅠㅠㅠㅠㅠㅜㅜㅠㅜ근데 심장에 무리가 와도 좋았어요ㅠㅠㅠㅠㅜㅜㅜㅠㅠ그리고 마지막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보이는 곳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었어요!ㅋㅋㅋㅋ개강에 학회장까지 하시면 바쁘실텐데 이렇게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결혼까지 쭉!!! 함께해요!!
6년 전
쮸블링
홈런볼님!!! 오늘도 달달하죠?ㅎㅎㅎ 홈런볼님 심장에 무리가가면 안되니까 이제 좀 덜 달달해야겠어요❤️
6년 전
독자29
제이드에요!!!!비하인드 ㅠㅠㅠ너무 찰떡이라 웃겨욬ㅋㅋㅋㅋㅋㅋ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제이드님!!!!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0
작가님~~ 개강은 잘 하셨는지요! “두근두그니” 입니다 헤헤 개강하구 일어나기 너무 피곤하구 또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것도 시간이 걸리잖아요, 그래서 작가님이 무리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ㅠㅠ저야 우리 강력 1반 엿보는 재미가 쏠쏠하고 거기에 황형사님과 우리 여주 이렇게 달달하게 연애하는 모습이라니😂😂 학교 가는 중인데 기분이 저까지 좋아졌어요! 하지만 점점 완결로 달려가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은... 아니겠죠..? 저는 하형사님 윤형사님 막내 옹까지! 다 결혼하는 거 볼 거예용ㅠㅠㅠ완결나면 저는 무슨 낙으로 살죠...힝구 작가님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구 밥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용 늘 좋은 이야기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댯
6년 전
쮸블링
두근두그니님!!! 저는 이렇게 예쁜댓글 남겨주시는거면 충분합니다 ㅎㅎㅎ 저도 완결생각 안해본건 아닌데 독쨔님들이 너무 좋아서 쭉 가다보니 어느덧 20화를 넘겼더라구요 ㅠㅠㅠ 그치만 헤어지고 싶진않고 ㅠㅠㅠㅠ 사실 원래 스토리는 다니엘이 기억잃은 사건에서 완결내려고 했었지만 추가로 이어가는 중이라 저도 완결은 모르겠어요!!하핳 그냥 쭉 두근두그니님과 함께 할래요 ❤️❤️
6년 전
비회원200.99
optimushwang이예요 ㅋㅋㅋㅋㅋㅋ아 역시 자기들끼리 안들키고 꽁냥가리는 줄 알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두가 알고있었ㅋㅋㅋㅋㅋㅋ하 항미녀누너무 귀여워요뷰ㅠㅠ사건 더이상 안터지고 둘이 알콩달콩 잘 살았으묜..데이트도 하고!! 결혼도 하고!! 모두가 바라는거 아니겠습니까!!ㅎ핳핳
6년 전
쮸블링
옵티머스황님!!!! 둘만 모르는 공개연애죠 ㅎㅎㅎ 둘이 잘 살았으면 하지만 작가가 내버려 둘지가 의문 ㅠㅠ
6년 전
비회원22.136
학회장이요..? 와 대박... 전 과대도 완전 하기싫어서 안하는뎈ㅋㅋㅋㅋㅋㅋ 못하는 것도 있지만요... 따흑 ㅠㅋㅋㅋ 아무튼 되게 바쁜 해가 되겠네용 ㅜㅅㅠ 화이팅하세용!!♥오늘 글도 달달하구 재밌었어용 헷
6년 전
쮸블링
감사해용 ㅎㅎ바빠도 늘 함께할게용❤️
6년 전
독자31
솝소비입니다!!! 미년이 너무 설레주금요ㅠㅠㅠㅠㅜㅜㅜㅜ 이렇게 달달해도 된는건가요?ㅜㅜㅜㅜㅜ
6년 전
쮸블링
솝소비님!!! 우리 황스윗 너무 달달해서 큰일이죠❤️
6년 전
독자32
작가님 저 촬뤼에요ㅜㅜㅜㅜㅜㅜㅜ 하 저 오늘 진짜 미칩니다 .. 항상 이렇게 재밌는 글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곱하기 100000000000000
6년 전
쮸블링
촬뤼님!!! 그럼 저는 늘 감사하고 사랑해요 곱하기1238798219875132486215
6년 전
비회원0.170
아이구 작가님 이번편 너므 달달하고 간질간질한데 비하인드 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랑 민현이 빼고 다 아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아 이번 편도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작가님 개강힘냅시다😣
6년 전
쮸블링
ㅋㅋㅋㅋ둘만 모르는 비밀연애입니다 ㅎㅎㅎ 옹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3
마요입니다. 오늘은 본격 연애권장 편이군요...물론 민현같은 사람이 없다는 걸 누구보다 잘알아요ㅠㅠ진짜 아 심장아파요...설레서ㅠ작가님 정말 사람 설레게 하는데 소질이 있으세요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마요님!!본격연애권장 ㅋㅋㅋㅋㅋㅋㅋ우리 미녀니같은 사람 만나요 ㅜㅜ
6년 전
독자34
작가님 두메라에요!!! 바쁘실텐데 오늘도 글이 올라와서 얼른 달려왔어요 작가님 최고👍🏻 여주가 민망하지 않게 센스있게 대처한 성우도, 모든 약과 죽을 사온 민현이도 최고네요 이런 남자들 어디 없나요..😭 오늘도 달달한 연애스토리는 사랑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형사님들도 다 알고 이제는 당당히! 사내연애(?)하는 여주랑 민현이 보고싶어요❣️ 바쁘실텐데 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두메라님!!! 진짜 이런남자들 어디 없나요 ㅠㅠㅠㅠㅠ 바쁘더라고 이렇게 예쁜댓글 달아주시는 두메라님 보러 달려와야죠 >< 항상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35
[래코밍]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어제부터 봐서 정주행했어용 !!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
6년 전
쮸블링
래코밍님 반가워요!! 앞으로 잘부탁드릴게요❤️❤️
6년 전
독자36
몽쉘입니다ㅠㅠㅠㅠ으허엉 민현이 너무 설렌당...요즘 달달한 게 많이 나와서 너무너무 좋아요❣️바쁘신 와중에도 글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사랑합니당
6년 전
쮸블링
몽쉘님!!! 요즘 달달했죠 ㅎㅎ 그렇다면 좀 덜 달달해도 되려나요...>< 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7
뿐뿌니가조아요 임미다
하 진짜 제가 원하던 달달한 장면ㅠ 진짜 넘 좋아요 황형사님 럼나 스윗하구.. 질투하는거 럼나 귀엽구...ㅠㅠ 최고예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뿐뿌니가조아요님!! 원하던 달달함이라니 다행이에요 ㅎㅎㅎ
6년 전
독자38
안녕하세요 작가님 CR입니다. 이번 편도 달달해서 너무 좋네요. 앞으로 황민현 형사님과 여주 사이에 행복한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학교도 개강하시고 학회장까지 맡으셔서 정말 바쁘시겠네요.그래도 항상 여기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다음화때 또 뵈요!
6년 전
쮸블링
CR님!! 항상 여기서 기다려주신다니 너무 감동적인거 아닌가요 ㅜㅜㅜ 늘 감사드려요❤️
6년 전
비회원107.52
와!!!!!!! 작가님!!!!! 저 너끼돈입니다ㅠㅜㅜㅜㅜ 이번 화 진짜 미친 거 같아요ㅜ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해ㅠㅜㅜ 이렇게 달달해도 되는 겁니까!!!!!! 비하인드갘ㅋㅋㅋㅋ킬링포인틐ㅋㅋㅋㅋㅋ입니다ㅜㅜㅜㅠ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작가님 이렇게 쭉 달려주세요하트♥ 매번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너끼돈님!!! 크 달달달달하죠잉 ㅎㅎㅎ 저도 매번 예쁜 댓글 감사드려요 하트❤️
6년 전
비회원91.5
0118이에요!! ㅠㅠㅠㅠㅠ 일단 울고... 황미년.... 미쳤다 ㅠㅠㅠ 너무 달달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진짜 여주랑 미년이랑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쮸블링
0118님!!! ㅋㅋㅋㅋㅋㅋ진짜 이 귀여움에서 나오는 달달함...❤️
6년 전
독자39
작가님 항미년입니다ㅠㅠㅠ 작가님 글 보는 맛으로 살아요 진짜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구독료가 아깝지않아요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항미년님!!! 그런 말 너무 감동적이자나요 ㅜㅜㅜㅜㅜ감사해요 제 뽑뽀라도 받아가세요..❤️❤️❤️❤️❤️
6년 전
비회원152.17
작가님 ㅠㅠㅠ 물맨두입니다 !! 설레 죽을 것만 같아용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진짜 작가님 글솜씨 진짜 찬양합니다 ㅜㅜ 항상 이 글 기다리고 있어요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쮸블링
물맨두님!!!! ㅜㅜㅜㅜ항상 함께해주셔서 감사해요 ㅜㅜㅜ저도 물맨두님 찬양할래여ㅛ❤️
6년 전
독자40
배배에요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 스윗함 무슨 일입니까.. 오늘 강의 일찍 끝내주셔서 기분 좋게 나왔는데 글 올라온거 보고 너무 행복했어요 민현이 짤 너무 적절해서 더 스윗.. 오늘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민현이 질투랑 이미 다 알고있었던 형사님들이 아닐까요..ㅠㅠ 오늘도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배배님!! 개강 우리 함께 버텨요 ㅠㅠㅠㅠ 배배님도 스윗한 하루 되세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톨비님!!! 둘만 모르는 공개연애중인 두사람이죠 ㅎㅎㅎ 노후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자손녀까지 함께해요 우리❤️❤️
6년 전
독자42
안뉴황입니다! ㅜㅜ 둘만 비밀연애인 줄 아는 비밀연애중인 커플도 너무너무 귀엽고 그런 그 커플을 오쪼쪼 귀엽게 봐주는 성운 성우 지성도 너무너무 귀엽고 ㅜㅜㅜㅜㅠ 설레요 진짜 ㅜㅜ 거기에 오빠 소리에 껌뻑 넘ㅇㅓ가는 미녀니라니 ㅜㅜㅜ 오늘도 최곱니다 최고! ♡♡♡♡
6년 전
쮸블링
안뉴황님!!! 둘만 모르는 공개연애중이죠 ㅎㅎㅎ 모두 다 너무 귀엽다 ㅜㅜㅜㅜ안뉴황님까지 쵝오❤️❤️
6년 전
독자43
작가님 기요미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에 정신 없어서 글 올라온 사실도 이제야 알았네요8ㅁ8 아 이번 편 완전 달달하고 황형사 넘 스윗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비하인드 ㅋㅋㅋㅋㅋㅋ 사내연애 들킨 거 넘 좋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편도 재밌게 읽었어요 작가님 !! ♡ 진짜 결혼까지 시켜주세여 젭알!!!!!!! 8ㅅ8 ㅌㅋㅋㅋㅋ 감사합니당 작가님 즐거운 일주일 보내세용 :)
6년 전
쮸블링
기요미님!!! 우리 기요미커플 손자 손녀까지 보여드리고 싶네용 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4
작가님 ㅠㅠㅠㅠㅠ 또치예용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정말 최고네요.. 하루 피곤 싹 다 날리는 기분이예요 ㅠㅠ 항상 넘 감사하구 사랑합니다 ㅠㅜ7777
6년 전
쮸블링
또치님!!!! 제글이 하루피곤을 날린다니요 ㅠㅠ너무 감동적인거 아니에용?!
6년 전
비회원39.138
작가님 린타입니다!
오늘은 심장이 두근두근하고 괜시리 간질거리는 편이네요ㅠㅠㅠㅠ 민현이 너무 설레는 거 아닌가요?💟💟
오늘도 작가님 덕분에 너무나도 행복하네요💜
오늘 하루도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6년 전
쮸블링
린타님!!!저도 린타님 댓글에 하루가 행복해용 감사드려요❤️❤️
6년 전
비회원212.42
마이피치에요! 근데 저번화부터 제 암호닉이 누락되고 있어요ㅠㅠ 작가님 혹시 확인해주실 수 있을까요...?아 그리구 여주 너무 귀엽자나여ㅠㅜㅠ제가 하면 한 대 맞을지도 몰라요... 민현이랑 여주보는 애들 반응도 넘 웃기고 귀엽곸ㅋㅋㅋㅋㄲ이런 달달함 아주 오예라구요...!!!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마이피치님!!! 앗 ㅠㅠ 제가 글 옮기는 과정에서 자꾸 하나, 둘씩 누락이 되나봐용 ㅜㅜㅜㅜㅜ죄송해요 ㅜㅜㅜㅜ
6년 전
독자45
충성충성입니다ㅠㅠ 오늘 달달함 백프로...ㅠㅠㅠㅠ 감동입니다ㅠㅠㅠㅠ 진짜 넘넘 피곤했는데 너무 달달하게 기분을 바꿔주는거같아요!!ㅠ 감사합니다!! 저도 학생회라서 지금 딱 이시기에 바쁜거 넘 공감됩니다ㅠㅠㅠ!!작가님 화이팅입니다!!!!!!
6년 전
쮸블링
충성충성님!!제글이 충성충성님 피곤을 날려드리다니 ㅜㅜㅜㅜ이맛에 글씁니다 ㅠㅜㅠㅠㅠ진짜 학생회...우리 같이 힘내요❤️❤️❤️
6년 전
독자46
흐아아아아아ㅏㅏ작가님 809입니다 오늘 너무 달달한데여ㅠㅠㅠㅠㅠㅠ입고리가 내려오질않네여 둘이 꽁냥꽁냥 귀여운데 비하인드에서 저렇게 다 보고있었을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쮸블링
809님!!! 이제 다음화가 올라왔는데 입꼬리 내려가실꺼에요....(사악)
6년 전
독자47
작가님 꼬질이에요!!! ㅠㅠ 오늘도 너무 평화롭고 큐티뽀쨕스러운 분위기네요 ㅠ ㅠ ㅠ ㅠ ㅠ ㅠ ㅠ 이거 읽으니까 뭔가 더 봄이 왔다는 게 확 실감나는 것................ ㅠㅠ 지성 구름 옹 반응 너무 귀여워요...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행복하세요!!! 💕💕
6년 전
쮸블링
꼬질이님!!!큐티뽀쨕이라닠ㅋㅋㅋㅋㅋ 그러게요 봄이 왔네요 ㅜㅜㅜ갑자기 우울해지는건 왜 때문...❤️
6년 전
독자48
1010입니다!!
오늘도 글로 연애하는 듯한 기분이 드는 글 ㅜㅜㅜ
작가님 바쁘신데 학회장이신데다가 글까지 써서 와주시고ㅠㅠ감사합니다ㅜㅜ
비하인드 생각하니까 어머나..😳
제가 다 설레고 헝헝
현생이 덕질을 방해하는데... 현생을 버리고 싶지만.. 작가님 글 기다리면서 살아가요ㅠㅠ 사랑해요.. ❤️❤️❤️❤️❤️❤️

6년 전
쮸블링
1010님!!!! 저도 오늘도 여기서만 연애합니다 ㅠㅜㅠㅠ저도 현생을 버리고 싶지만 이렇게 독쨔님들에게 행복을 얻어 현생을 살아갑니다 ㅠㅜㅠㅠㅠㅠ제가 더 살앙해욥❤️❤️❤️
6년 전
비회원134.137
박쏠로입니다! 오늘 너무 달달해서 진짜 너무 행복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박쏠로님!!! 그럼 암호닉 박커플로 바꾸시느건가요?!(죄송해요)
6년 전
비회원134.137
ㄷ박쏠로에요 ! 오늘 넘 달달해서 진짜 ㅠㅜ 민현이 너무 귀엽고 스윗하고 혼자서 다해먹네요 ㅠㅇㅠ 작가님 필력항상체고 짱짱맨이에요 ㅜㅠㅠㅠ
6년 전
독자49
마카롱입니다! 세상에 원래도 황스윗이긴 했지만 오늘은 정말,,, ㅜㅜㅜㅜ 황스윗 어쩌려고 이렇게 스윗해ㅜㅜㅜㅜ 무슨일이야 이게ㅜㅜㅜㅜ 꽤 많이 돌아온 만큼 더 달달하게 만났으면 좋겠어요,,
6년 전
쮸블링
마카롱님!!! 우리 황스윗은 아무도 이길 수 없죠...❤️
6년 전
독자50
윙꾸예요
ㅜㅜㅜㅜㅜㅜㅠㅠ흑 민현이 너무 설레요... 앞으로도 질투하는 민현이 많이 써주세요... 정말 귀엽구 귀엽구 귀엽어요....😭 지성이 움짤이 진짴ㅋㅋㅋㅋㅋ 싱크로율100% 이제 연애두 대놓고 할 수 있겠네요 다 알게 됐으니... 그러면 이제 결혼하는일만... 남았나요...ㅎㅎㅎㅎㅎㅎ

6년 전
쮸블링
윙꾸님!!! 모든 독쨔님들이 사랑하는 질투하는 민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51
아니!!!꾸까에요 헐 비밀연애인 비밀연애가 아닌 비밀같은 연애가 들킨건가옄ㅋㅋㅋ 하 질투하는 민현이도 술 취햐서 애교뷰리는 여쥬도 너무나 귀여어ㅓ요ㅠㅠㅠㅠ 다들 망태기로 납치해야겠어요!!! 안녕히 계세요! 강력1팀은 제가 데리고 갑니다!
6년 전
쮸블링
꾸까님!!! 둘만 모르는 공개연애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저도 같이 그 망태기안에 넣어주시면 안될까요? 제발요...제발....
6년 전
독자81
같이 갑시다!!! 제가 엄청 큰걸로 가져갈게여!!
6년 전
독자52
@불가사리입니다 아 진짜 미치겠어요ㅠㅠ 너무 설레요ㅠㅠ 모른척해주는 성우도 너무 고맙고 또 질투하는 민현이도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 근데 다른 분들은 진짜 성운이 표정이였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 다보이는데 둘은 모르고 애정행각....하... 슬프네요..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불가사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운이표정 넘나 리얼한것,..
6년 전
독자53
하곧현입니다 ㅠ ㅠ 넘달달하고 좋네요 오늘도 ㅠㅠ 작가님 현생도 힘드실텐데 글까지 쓰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ㅜ ㅜ 넘 재밌게 잘봤어요 ㅎㅎ
6년 전
쮸블링
하곧현님!!! 오늘도 감사드려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푸린님!!! 엄마미소,.ㅎㅎ 우리 미녀니보면 절로 나오는 미소죠 ㅎㅎㅎ 푸린님도 같이 화이팅해요❤️❤️
6년 전
비회원244.106
비회원
갸악.......황형사님........미쵸따 미쵸따 넘 설레여 몽글몽글하니 좋구만유 근데 비하인드 넘 ㄱㅇㅇ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쮸블링
비회원님!!!! 설렘설렘 몽글몽글❤️
6년 전
비회원56.61
작가님!!황제보나예요!!
으어어ㅓ융우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이건 반칙이에요ㅠㅠ너무 달달한 죄ㅠㅠ
우리 민현이 다컸어ㅠㅠㅠ
역시 황형사님은 쏘스윗..★
심장이 간질간질하네요 ㅎㅎㅎ
테리우스님... 누나야도...보고싶네요...(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응원합니다♥♥

6년 전
쮸블링
황제보나님!!!! 미녀니 다컸엌ㅋㅋㅋㅋㅋㅋ테리우스 애교 보고싶다던 사람도 완전 많아요!!!! (작가의 한숨은 깊어지고..) 항상 감사해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레인보우샤벳님!!! 진짜 몽청몽청 커플..❤️
6년 전
독자56
작가님 배뽀작입니다! 세상에 이렇게 달달해도 되는 건가유...보는내내 웃으면서 봤어요! 학회장 일까지 병행하신다니 너무 힘드실 것 같아요ㅜㅜ 그래도 저는 둘이 결혼할 때까지 작가님 기다리겠습니다!!ㅎ 다 보이는 곳에서 그러고 있었다니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ㅜㅜ 작가님 옷 따숩게 입으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6년 전
쮸블링
배뽀작님!!!!둘이 결혼은 물론 손자 손녀 결혼까지 함께해요 우리❤️
6년 전
독자57
녤니짱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딱둘만의세상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다보이는데 본인들은 본인세계에빠져서알지도못하고ㅋㅋㅋㅋㅋㅎㅎㅎㅎ정신없는3월이지만 글보면서 힘냅니다 ㅎㅎㅎㅎ작가님오늘도잘읽고가요❤
6년 전
쮸블링
녤니짱님!!! 정신없는 3월 우리 함께 힘내요❤️❤️
6년 전
비회원84.126
작가님 코스믹입니당 끅 민현이 사랑스러워요 오빠 오빠 오빠!!!!! 저도 오빠라고 잘 말합니다..ㅠㅜㅜ 그 와중에 오늘 성우 쏘 스윗-☆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코스믹님!!!! 저도 오빠라고 백번 천번 해줄수있는데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58
밀키스입니다 !❤️ 세상에 ㅠㅠㅠㅠ 완전 달달해서 잇몸만개하며 보고있었는데 비하인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 넘 태연한게 더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쮸블링
밀키스님!!!! ㅋㅋㅋㅋㅋㅋ비하인드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ㅎㅎ 제가 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9
밍냥이에오!!!읽는동안 제 입꼬리가 이마에 닿을 정도에요!!꺄아아아아 설레서 죽을것같아여ㅠㅠㅠㅠ아아아아앙
6년 전
쮸블링
밍냥이님!!!! 입꼬리가 이마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댓글 너무 취저자나요❤️아아아아아앙❤️❤️
6년 전
독자60
황제호빵입니다!!! 작가님! 개강하셨는데도 이렇게 짧은 기간을 두고 연재해주셔서 감사합니다!치곤하실텐데ㅠㅠㅠㅠ저도 개학을해서 너무 힘이들어요ㅠㅠ이번편도 지금에서야 겨우 봤어요!ㅠㅠ 이번편 진짜 역대급 핵 달달하네요ㅠㅠ 여주를 배려해주면서 은근슬쩍 챙겨주는 성우도 설레고 우리 민현이는 당연히 설레고ㅠㅠㅠ 작가님! 다음편도 달달하겠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쮸블링
황제호빵님!!!! 개학해서 힘드시죠 ㅠㅠㅠㅠㅠㅠ우리 꿈만황으로 현생 같이 화이팅해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블루황님!!! 미녀니도 여주도 다른 형사님들도 다 너무 귀엽다아...❤️
6년 전
독자62
황베리에요! 개강하시고 힘드실텐데 설렘가득한 글 가지고 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당..❤️ 오늘 정말 역대급 설레요ㅠㅠㅠㅠ 형사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물론 작가님도.. 너무나 사랑합니다..😆😆
6년 전
쮸블링
황베리님!!! 제가 더 사랑할래요..❤️❤️
6년 전
독자63
꺅ㄱ 자까님 조독자3이에요 알람은 확인해놓고 이제서야 읽었어요 너무어무어무너무너무너머ㅠ 달달 늦게까지 일하느라 기분 안존 않았는데 기준 너무즇아졌잖아요 ㅠㅠㅠ 마지막에 다 보인다는거 왜케 설레죸ㅋㅋ 이상한 포인트에서 설레는.... 그나저나 여주랑 민현이는 다보이는곳에서 그 난리를 ㅎㅎㅋㅋㅋㅋ 전구석진 골목인줄 알았어요 ㅋㅋㅌ
6년 전
쮸블링
조독자3님!!! 제가 기분을 좋아지게 했다니 ㅠㅠㅠ저 진짜 이런댓글 보면 너무 행복하고 뿌듯하고 막 ㅜㅜㅜㅜㅜ흐귱 ㅜㅜㅜㅜ감사해요❤️❤️
6년 전
독자64
아진짜 설레서 녹아내릴거같아요ㅜㅜㅜㅜㅜㅜ그러케 난 잼이 되어 발라져버려따아~~~~
6년 전
쮸블링
잼이 있어서 다행이군요!!❤️
6년 전
독자65
자몽이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이거 정말 실화인가요ㅠㅠㅠㅠㅜㅠ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달달함이 사람이라면 그게 바로 민현이일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가요!♡
6년 전
쮸블링
자몽이님!!!! 진짜 황스윗 황민현 달ㄹ달 그자체[ ㅠㅠㅠ
6년 전
독자66
황소입니다!!!바빠서 오늘 봤는데ㅠㅠㅠ와우ㅠㅠ으악 완전완전 좋아요ㅠㅠ쿵쾅쿵쾅ㅠㅠ아니 다귀여운데 이번에는 비하인드 완전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하ㅏㅏ안보인다고 생각해서 애정행각 했는데 다보인다니..후하후하좋네요ㅎㅎ하성운 반응ㅠㅠㅠㅠ완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황소님!!! 바쁘시죠 ㅠㅠㅠ 우리 함께 화이팅해요❤️❤️❤️
6년 전
독자67
몽구에요 여주애교에 반응하는 민현이 귀엽다ㅠㅠㅠㅠ진짜
6년 전
쮸블링
몽구님!!! 진짜 ㅜㅜㅜㅜ 황스윗 황귀욤❤️
6년 전
독자68
작가님 듐입니다 크으으으으 이런 연애라면 하... 백번 천번이고 사랑이죠 그리고 둘만 비밀이고 다른 사람은 다 아는 연애라니 ㅋㅋㅋㅋㅋㅋㅋ ㄴㅓ무 재밌어요 읽을때 엄마미소가 절로 나네요
6년 전
쮸블링
듐님!!! 둘만 모르는 공개연애죠 ㅎㅎㅎ
6년 전
독자69
꾸리입니당! 정말 저런 남자친구 있으면 소원이 없을 거 같아요. 안울고 말 잘듣고 착하게 공부 열심히 하면 크리스마스에 민현이 같은 남자친구를 받을 수 있나요...? 퓨 너무 달달해서 녹는 줄 알았습니다우ㅜㅜ 황형사한테 체포당하고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ㅋㅋㅋㅋ 수갑채우ㅓ주세요 황형사님,,,'^'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꾸리님!!!! 저런 남자친구라면 제 모든걸 줄수있죠..... 우리 함께 저런남자 만나봐요...꼬옥❤️
6년 전
독자70
#0809이에요!!!
으으으ㅜㅜㅜ 이런 달달함 너무너무 사랑해요!!!!! 어쩜 저렇게 귀여울까요ㅜㅜ 진짜 보는 내내 웃으면서 봐어요ㅠㅜ

6년 전
쮸블링
#0809님!! 저는 독쟈님을 사랑할래요..❤️
6년 전
독자71
[잠만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쮸블링
잠만보님 반가워요!!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ㅎㅎ
6년 전
독자72
작가님 현잉입니다!! 저도 요새 현생에 시달리느라 인티도 잘 못들어오고 글도 몰아봤는데 이 글 읽으니까 막 힐링이 되네요♥♥ 아 넘나 달달하고 몽글몽글 너무 좋아옄ㅋㅋㅋ 마지막이 반전이엇네옄ㅋㅋㅋㅋㅋ 다 보고있는데~~ 둘만 모르는 공개연앸ㅋㅋㅋㅋ 오늘도 글 잘보고 갑니당!! 다음편에서 뵈요♥♥
6년 전
쮸블링
현잉님!!! 제글이 힐링이라니 ㅜㅜㅜㅜㅜ진짜 이런 댓글 보면서 덕분에 글씁니다 ㅎㅎㅎㅎ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73
옹성우입니다! 저 첫 개강해서 정신이 없다가 오늘 공강이라서 저번 편이랑 이번 편 방금 다 봤는데 너무 달달하고 막 간질간질하고 좋았어요!!ㅠㅠㅠㅠ 여주랑 민현이 결혼하기 아기까지 낳는 거 보고 끝을 냅시다. 저는 그런 모습까지 다 봐야 더 좋을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둘이 싸우지 말고 걱정 시키지 말고 예쁜 연애하게 해주세요!!!! 그리고 성우의 센스는 여전히 좋네요 ㅎㅎㅎ 저런 남사친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하 하하 없으니깐 그냥 포기하는 게 빠르겠죠?? ㅎㅎㅎ
6년 전
쮸블링
옹성우님!!!! 첫 개강이라면 새내기인가요 >< 우리 옹성우님 대학생활 하면서 성우나 미녀니같은 남자 꼭 만나길 바래요..❤️
6년 전
독자74
ㅅ.....소.....소리없눈아우성 입니다...(털썩)
저 황민현처럼 귀여운 남자 만나는게 소원이에요ㅠㅜㅠ ㅈ감히 저 주제에 무리를 두는건 아닌가 싶지만...^^ (눈물을 닦는다) 요번 화도 증맬 달달의 끝을 보네여😢😢 자꾸 그러시면...저...정말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면서 집 가는중인데 오늘 하루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이에여ㅠㅜ 자까님 정말 글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금 이 짤이 제가 작가님께 하고싶은 말..♡ 개강하시구 힘드시지요 작가님 ㅜ 올해는 항상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동ㅎㅅㅎ 너무 무리하지 마시구...!! 감기 조심하세용 상랑행용❣❣❣❣❣

6년 전
쮸블링
소리없는 아우성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소원 꼭 이루어졌으면 해요 ㅜㅜㅜㅜ우리 함께 이룹시다 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75
으아아아ㅏ아ㅏㅏㅏㅏ 꺄하...깨가 쏟아진당~~~
6년 전
쮸블링
깨소금 달달❤️❤️
6년 전
독자76
작가님 밀혜입니다!!! 세상에 너무나도 달달합니다,,,♡ 둘이 꽁냥거리는게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 흑 속상한 마음을 작가님의 글을 보면서 풉니다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밀혜님!!!! ㅜㅜㅜㅜ너무 감사한 말이네요 ㅜㅜ오늘도,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6년 전
비회원142.161
하 작가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설레도 되나 싶을정도러 너무너무 설레요.. 진짜 다정한게 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바쁜와중에도 연재해주셔서감사해요ㅜㅜ 우리 오래보는거 약속했어요!!! 비하인드도 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 작가님 다음글도 기대할게요 우리오래봐요❤️
6년 전
비회원 댓글
작가님 저 달님이에요! 글보고 너무 설레서 작가님한테 하고싶은말 하느라 암호닉을 못적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필력진짜짱이에요,, ㅠㅠㅠㅠ 오늘도 힐링하고가요😊❤️
6년 전
쮸블링
달님님!!! 제 글이 힐링이라니 너무 감사한 말이네욯ㅎ 감사해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수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현아 계속해!!
6년 전
독자78
수다링입니다ㅠㅠㅠ 드디어 공강이라 이제야 보러오게되었어여ㅠㅠㅠ 세상에ㅜㅠㅠ 이제 사건들을 척척 해결해나가는 여주 너무 멋있어요ㅠㅠ 눈만 마주쳐도 웃음이 나오는 여주랑 민현커플 넘 사랑스럽구ㅜㅜㅠ 친구로써 여주 잘 챙겨주는 성우 정말 최곱니다ㅠㅠㅠ 약 종류별로 사다준 민현이도 질투하는 민현이도 정말정말 귀엽고 이 커플 넘 달달하고 최곱니다ㅠㅠㅠ 작가님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쮸블링
수다링님!!! 개강하셔서 힘드시죠 ㅜㅜㅜㅜ저도 그래요 ㅜㅜㅜㅜ수다링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래요❤️
6년 전
비회원83.50
안녕하세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지오입니다! 정말 깨가 지구를 덮을 만큼 쏟아지는 민현 여주 커플을 보자니 입꼬리가 도통 내려갈 생각을 안 하네요 정말... 이 커플 찬성이에요 그나저나 마지막에 다 보고 있었다니 좀 부끄부끄 정말 늘 생각하는 거지만 작가님 글은 필력도 뛰어난 편인데 가독성도 엄청 좋아서 읽기 너무 좋아요 천년만년 작가님 글을 안고 가야겠습니다... 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쮸블링
지오님!!!! 지구를 덮는 깨라니....!!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칭찬해주시면 너무 부끄럽잖아요....>< 오랜만에 오셔서 너무 반갑네용 ㅎㅎㅎ 앞으로도 천년만년 함께 해주세요❤️❤️
6년 전
독자79
굥뷰죰햬입니다
안 그래도 다른 형사들은 쟤네 연애하는 거 알까..? 이런 생각하고 있었는데 비하인드 넘 웃기잖아요ㅋㅋㅋㅋㅋ 엄머엄머 자 그럼 이제 결혼 가즈아!!!!

6년 전
쮸블링
굥뷰죰햬님!!!! 비하인드가 성공적이여서 뿌듯한 작가입니다 ㅎㅎㅎ
6년 전
독자80
미뇬땨룽 입니다. ㅓ엉호헝헝 넘 달달한가 아니에요ㅠㅜ? 민현이 스윗한 남자...질투쟁이 겸댕이 ㅎㅎ.... 우리 여주랑 민현이 달달구리구리 하네요 앞으로도 우리여주 민현이랑 향복하자 ㅎㅎ..❤️
6년 전
독자82
피치피치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아니 대체 대놓고ㅠ연애하면서 둘만 몰라 왜 ㅋㅋㅋㅋ 아 달콤해서 너무 좋아용 ㅜㅜㅜㅜ
6년 전
독자83
아 진짜 최고ㅜㅜㅜ너무 설ㅅ네여
6년 전
독자84
앜ㅋㅋㅋㅋ마지막 애둘 너무 귀여워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콩달콩 좋다 ❤️
6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다 보이는 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진짜 설레요ㅠㅠㅠ
6년 전
독자86
연애하는 장면을 보니 죽어가던 언애세포들이 살아나는것 같습니다!!!!!
5년 전
독자87
비밀연애 맞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들킨줄 모르고 1팀 형사들이 모른척 못본척해주는 비밀연앸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독자88
ㅜㅜㅠㅠ연애세포가ㅜ살아난다ㅜ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강다니엘] 궁[宮] , 하늘이 부를 때 0215 쮸블링 02.01 04:11
워너원 [워너원/황민현/강다니엘] 궁[宮] , 하늘이 부를 때11 쮸블링 01.31 19:2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판타지] Moonlight - 006 쮸블링 08.11 04:4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공지21 쮸블링 08.11 03:3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3452 쮸블링 05.29 02:3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3374 쮸블링 05.15 03:01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32128 쮸블링 05.08 04:0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31146 쮸블링 04.28 18:2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3077 쮸블링 04.24 04:0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9213 쮸블링 04.14 04:4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8143 쮸블링 04.12 01:4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7101 쮸블링 04.07 03:5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6161 쮸블링 04.01 04:03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5181 쮸블링 03.27 18:3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51 쮸블링 03.23 00:13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4159 쮸블링 03.21 00:03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3186 쮸블링 03.14 01:31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2242 쮸블링 03.10 00:10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1207 쮸블링 03.06 02:03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0208 쮸블링 03.03 18:0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9129 쮸블링 02.25 00:2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8276 쮸블링 02.21 04:2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7301 쮸블링 02.19 05:28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6313 쮸블링 02.16 14:00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5211 쮸블링 02.15 02:45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4224 쮸블링 02.13 10:45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3194 쮸블링 02.10 18: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8:30 ~ 5/27 1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