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몬생깃다 전체글ll조회 46299l 1

 

July - 천국으로 가는 길목에서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24 | 인스티즈

 
 

 

 

 

  

  

  

  

  

  

  

2013. 02. 04 

주방에서 신기한 걸 보았다. 재환이형이 냉장고 옆에서 물병을 들고 덩실덩실 춤을 추고 있어서 저 형 또 이상한 짓 하네 생각하고 형에게 갔었다. 그런데 형 손에 들린 페트병이 갑자기 흔들리더니 물과 함께 뚜껑이 쏟아졌다. 혼자 또 쇼하네 생각하면서 형을 불렀는데 그 순간 당황한 기운을 너무나 정확하게 느낄 수 있었다. 남의 감정을 이렇게 느낀 적이 없어서 조금 의아했다. 마치 누가 친 것 처럼 물병을 떨어뜨린 형이었기 때문에 조심히 마시라고 타박하면서 누가 친 줄 알았다고 말했더니 당황한 기운은 더 정확하게 느껴졌다. 곧이어 그 느낌은 미안함으로 바뀌었다. 왜 미안하지? 그래서 형을 바라봤는데 미안한 감정은 그 곳에서 나오는 게 아니였다. 조금 더 옆, 재환이형 옆에서 나오고 있었다. 신기한 기분에 계속 바라봤지만 달라지는 건 없었다. 인생에서 제일 기묘한 하루였다. 

  

  

  

  

  

2013. 02. 26 

요즘 재환이형이 이상하다. 특히 오늘은 더. 올더케이팝 녹화날이었는데 재환이형이 녹화 내내 오모오모를 연발해서 몇 번 눈치도 받았다. 예능 처음 촬영하는 것도 아닌데 뭐가 그렇게 신기했는데 재환이형은 하나하나에 다 놀랐다. 저 형 왜 저러나 그 생각밖에 안들었다. 숙소로 돌아와서는 가관이었다. 항상 좁은 엘리베이터에 같이 낑겨타던 형이 숙소 주차장에 차가 도착하자마자 내 옆에서 소리지르던 학연이형의 목소리를 제쳐두고 먼저 달려가 숙소로 들어가버렸다. 오늘 왜 저래. 그 와중에 옆에서 소리지르는 학연이형 목청이 너무 좋아서 주민 신고가 들어올까 걱정도 되었다. 숙소에 들어가니 재환이형은 그저 거실에 쭈그려 앉아있었다. 뭐 되게 중요한 일이라도 있는 줄 알았는데 저러고 있어서 일부러 툴툴거리는 소리를 냈다. 아무래도 요즘 재환이형이 많이 이상하다. 

  

  

  

  

  

2013. 03. 11 

어제는 다칠 준비가 돼 있어 마지막 방송 날이었다. 분장도 채 못 지우고 차에 탔는데 우리가 새 리얼리티를 한다고 했다. 와, 다이어리. 오랜만의 다이어리라 반가웠다. 촬영때문에 차 안에 옹기종기 앉아서 말을 하기 시작했다. 숙소로 돌아가서 옷을 갈아입고, 아 옷은 학교에서 어떤 형이 입은 옷을 따라서 입어봤다. 그 형은 멋있는데 내 다리는...(시무룩) 그래도 뭔가 놀러가는 느낌이라 즐거웠다. 재환이형은 운전하는 걸 미리 알고 있었는지 제작진이 차키를 줘도 당연하게 받았다. 이런 거 미리 하면 좀 알려주지. 어디 가는지 맞출 때도 어디서 들은게 있는지 자꾸 뭐라고 얘기하는데 정확하게 맞추는 건 하나도 없었다. 어휴, 저 형이 그러면 그렇지. 멤버들이랑 게임도 하고 폭죽도 쏘고 해돋이도 보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숙소로 돌아왔을 때 재환이 형은 저번처럼 먼저 들어가버렸다. 우리가 들어갔을 땐 재환이형은 저번처럼 엉거주춤한 자세로 거실에 쭈그려 있었다. 이번에는 지난 번과 같은 기운을 재환이형에게서 느낄 수 있었다. 고마움이었다. 왜 그런 기운이 느껴지는 지는 몰랐지만 혼자 올라간 형이 얄미워 한 마디 하고 방으로 들어갔다. 확실히 재환이 형이 이상하다. 

  

  

  

  

  

  

2013. 03. 28 

요즘 벚꽃이 예쁘게 잘폈다. 제대로 벚꽃놀이 하지 못해서 조금 아쉽지만 지나가다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았다. 여전히 재환이형은 좀 이상하다. 혼자서 이야기를 한다거나 이상한 짓을 많이 한다. 그리고 요즘따라 외출도 늘었다. 물어보면 한강에서 운동하고 왔다고 하는데 편하게 운동화신고 나갔다 오는게 진짜 운동하고 온 것 같은데 그게 더 수상하다. 그래서 오늘은 재환이형을 따라나섰다. 저 형 가끔 큰 소리도 내고 다른 사람들이 쳐다보는데 우리 팀인거 알까봐 조마조마 했다. 빅스 아니에요! 저런 사람 빅스에 없어요! 얼마나 걸었을까 재환이형을 부르려고 형에게 다가간 순간 형 목소리가 아닌 다른 소리가 들렸다. 정확히는 여자의 목소리. 그리고 그 목소리를 듣는 순간 그 동안 형 옆에 있던 그 감정들을 알 수 있었다. 어떤 여자가 재환이형 옆에서 웃는 얼굴로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여자를 보는 재환이형도 웃고 있었다.  

  

  

  

형과 그 여자 얼굴에 묻은 당황함을 보는 순간 화가 치밀어 올랐다. 지금 이 형이, 우리가 어느 때인데, 연애를 하는거야? 설마? 그래서 그 여자를 흔들면서 이 사람 누구냐고 물었고 재환이형은 놀라서 내 손을 그 여자의 어깨에서 떼어놓았다. 기가 찼다. 요즘 이상하다고 생각은 했지만 이 정도로 미쳤을줄이야. 실실 웃고 혼잣말하나 싶었는데 그게 다 연애하는 거였어? 재환이형은 처음에는 말도 안되는 변명을 늘어놓더니 내 목소리가 점점 커지자 조용한데 가서 이야기하자며 나랑 그 여자를 끌고 갔다. 얼굴 팔리면 우리 팀만 손해겠다 싶어서 형을 따라 숙소로 향했다. 숙소로 가는 길에 형은 내가 오해한거라고 말했다. 다짜고짜 내가 오해한거라니, 어이가 없어서 저 여자는 뭐냐고 물었다. 형은 곤란스러운 표정을 짓더니 지나가던 아주머니 한 분을 잡고 우리가 몇 명이냐고 물었다. 저게 지금 말이야 방구야, 저 형 진짜 이상해.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아주머니는 퉁명스러운 목소리로 두 명이라고 대답하셨다. 여기 나도 있고 형도 있고 그리고 저 여자애도 있는데 두 명이라고? 이어지는 재환이형 말을 믿을 수가 없었다. 아무런 증거가 없는 뺑소니 교통사고 범인을 잡기 위해 미래에서 왔다는 그런 말도 안되는 이야기. 혼란스럽다.  

  

  

  

  

  

  

2013. 04. 22 

시간이 지날수록 그 애의 이야기는 믿을 수 밖에 없었다. 첫째로 그 여자애는 나와 재환이형밖에 볼 수 없었고 둘째로 내가 어제 시구하는 것 까지 그 애는 다 알고 있었다. 한두번도 아니고 플랜V다이어리 이야기와 스케쥴에 관해서 우리보다 자세히 알고 있으니 이 쯤 되면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그 애는 미래에서 왔고, 범인을 찾아야하고, 그걸 도울 수 있는게 우리라는 걸. 그리고 이 애는 우리 팬이라는 것도. 너무 자세히 알고 있길래 꼬치꼬치 캐물었더니 사실 완전 팬이라고 줄줄이 늘어놓는게 귀여웠다. 아, 그 애의 이름은 빚쟁이다. 이름도 귀여웠다. 

  

  

  

오늘은 조금 황당한 일이 있었다. 빚쟁이는 우리가 어디 나가있는 사이에 숙소에 혼자 있는 게 심심해서 종종 숙소 밖을 나가있고는 한다. 그래서 나는 어디 나가기 전에 어떤 스케쥴로 얼만큼 자리를 비우는 지 알려주고는 했는데 오늘은 연습을 하러 연습실에 가야했기 때문에 언제 돌아올지는 모른다고 했다. 생각보다 연습이 일찍 끝나서 숙소로 돌아와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데 문 앞에서 발을 동동 구르면서 당황해하는 빚쟁이가 보였다. 쟤는 또 왜 저러나 싶었는데 빚쟁이의 마음이라도 읽었는지 재환이형이 아이스크림을 쏜다고 말했다. 재환이형 표정을 보니 얼른 그렇다고 말하라는 것 같아서 좋아한다고 대답했다. 결국 멤버들은 다시 밖으로 나가 재환이형이 쏘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돌아왔고 다시 돌아왔을 때는 빚쟁이는 손가락으로 오케이 사인을 만들며 웃어보였다. 저녁에 왜 그랬냐고 물어보니까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여러번 누르다가 잠금 장치가 작동되서 문이 열리지 않았다고 했다. 재환이형 버금가는 애가 나타난 것 같다. 

  

  

  

  

  

2013. 04. 29 

요즘은 빚쟁이때문에 재환이형이랑만 놀고 있다. 오늘도 방 안으로 들어와 빚쟁이랑 재환이형이랑 셋이 이야기를 하면서 놀았다. 빚쟁이한테 다음 앨범 컨셉을 물어봤더니 예전에는 잘도 대답해줬는데 요즘에는 절대 말 안해준다. 그 모습이 괜히 얄미워서 안 믿어줄거라고 말해봐도 꿈쩍도 안한다. 치사하다, 흥. 칫. 뿡. 빚쟁이 팔을 잡고 찡찡대니까 빚쟁이는 내가 귀찮았는지 그리스로마신화, 경찰, 마술사, 지킬앤하이드 중에 하나 있다고 말했다. 와, 진짜 치사하다. 이쯤되니 나도 치사하게 나갈 수 밖에 없었다. 내 옆에 멍하니 앉아있는 빚쟁이한테 어깨동무를 하면서 왜 말 놓냐고 캐물었다. 빚쟁이는 자기가 21년 살았으니 2013년에 21살인 나한테 말을 놓아도 된다고 따박따박 대답했다. 그래도 나는 93년생인데, 진짜. 아오. 오빠 소리 좀 들어보겠다고 오빠라고 안하면 안 믿어줄거라고 진상을 부렸다. 어휴 내가 제일 싫어하는 짓인데 내가 하고 있어. 그래도 이상하게 빚쟁이한테는 꼭 오빠 소리를 듣고 싶다. 

  

  

  

그렇게 빚쟁이랑 놀고 있는데 갑자기 재환이형이 손가락으로 누가 온다고 나를 가볍게 쳤다. 너무 놀라서 어깨동무를 푸니까 문이 열리면서 상혁이가 들어왔다. 귀여운 상혁이는 들어오자마자 요즘 너무 나랑 형이랑만 논다고 칭얼댔다. 사실 그 사이에 귀여운 빚쟁이가 하나 더 있다고 말하고 싶었다. 상혁이는 방으로 들어오자마자 나와 재환이형 사이에 앉으려고 다가왔다. 공교롭게도 상혁이가 앉으려는 자리에 이미 빚쟁이가 앉아있어서 놀란 마음에 엉거주춤 일어나는 빚쟁이의 팔을 잡아 내 뒤에 앉혔다. 갑자기 움직인 내 팔을 이상하게 볼까봐 괜히 그 자리를 몇 번 더 털면서 상혁이에게 앉으라고 했다. 빚쟁이를 조심스럽게 상혁이 반대쪽에 앉았고 상혁이까지 껴서 이야기를 나눴다. 네 사람이지만 세 사람처럼 이야기 하는 것은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2013. 05. 20 

오늘 Hyde 앨범이 나왔다. 그동안 참 많은 일이 있어서 일기가 밀렸다. 먼저 지난번에 빚쟁이가 말했던 여러 가지 컨셉 중에 지킬앤하이드가 바로 이번 앨범 컨셉이었다. 맞을 걸 알고 있었기는 했지만 이렇게 또 맞추니 빚쟁이가 진짜 사람이 아니라는 게 실감이 났다. 정말 미래에서 온 사람이구나. 신기함보다는 언젠가는 사라질지 모른다는 불안감이 커졌다. 그래서 자꾸 빚쟁이에게 미래를 묻고 확인하려고 했다. 그러다가 틀려서 안 맞으면? 그 때는 빚쟁이의 말을 믿지 않으려했나. 잘 모르겠다. 그냥 이 순간에 다른 곳에서 진짜 빚쟁이가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은 조금 믿기 어려웠다. 빚쟁이가 되도록 오래오래, 옆에 있어줬으면 좋겠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갈 때 차가 비어서 생각없이 빚쟁이에게 같이 가자고 했다. 우리가 뮤직비디오 촬영하는 걸 보면서 빚쟁이가 멋있다고 이야기 해주는게 좋았다. 빚쟁이가 지루한 표정으로 세트장 구석에 서있을 때 마다 조마조마 했다. 나 안 멋있나? 이상한가? 화장은 또 왜 이러지... 괜히 신경쓰여서 빚쟁이에게 피곤하면 차에 가서 쉬어도 좋다고 말했다. 힘들면 나한테 이야기해도 되는데, 언제나 혼자 고민하는 것 같아 그것도 신경쓰인다. 그렇게 이야기하고 있는데 옆에 택운이형이 와서 우리에게 뭘 하고 있냐고 물었다. 처음에는 그 말이 뭐가 이상한지 몰랐는데 생각해보니 빚쟁이는 나와 재환이형에게만 보이는 존재였다. 지금, 저 형이 뭐라고 한거지? 너무 놀란 빚쟁이와 나는 서로를 바라보고만 있었다. 고개를 돌려 택운이형을 봤더니 서늘한 눈으로 우리 둘을 바라보고 있었다. 우리가 뭐하고 있는거냐고 다시 묻길래 어떻게든 상황을 수습해보려고 했지만 택운이형은 너무나도 정확하게 빚쟁이를 바라보고 있었다. 어떻게든 수습을 해야겠는데 하필 그 때 스태프가 나를 불렀다. 마음같아서는 촬영을 미루고 싶었지만 차마 그럴 수가 없어서 스태프에게 붙잡혀 촬영장으로 가면서도 빚쟁이를 자꾸 바라봤다. 어떡하지. 

  

  

  

생각보다 빚쟁이가 택운이형과 이야기를 잘 한 것 같았다. 촬영을 마치고 빚쟁이에게 갔을 땐 그저 멍한 표정으로 대기하고 있는 택운이형이 옆에 있었고 재환이형과 웃으면서 이야기를 하는 빚쟁이도 있었다. 나랑도 웃으면서 이야기했으면 해서 시간만 나면 빚쟁이에게 달려가 함께 이야기를 하면서 놀았다. 뮤직비디오 촬영은 힘들었지만 그래도 빚쟁이가 있어서 전보다는 즐거웠다. 촬영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야 하는데 빚쟁이가 곤란한 표정을 지으면서 나를 바라봤다. 빚쟁이가 앞에 있는 멤버들을 가리키자 아차하는 생각이 들었다. 바보, 갈 때는 차가 꽉 차는데 왜 그걸 생각 못했지? 차로 가면서 재환이형이랑 이야기를 나누고 택운이형의 도움을 받아 빚쟁이를 재환이형 다리 옆에 앉혔다. 마음같아서는 내 옆에, 아니 내 무릎 위에 앉히고 싶었는데 옆을 보니 눈을 감고 있는 상혁이와 원식이가 보였다. 이럴 때 도움 안되는 것들 어휴. 이와중에 학연이형이 시트를 뒤로 넘겨서 빚쟁이는 비명을 지르고 안 들린 척 해봤지만 이미 4명이 들은 상황에서 씨알도 안 먹힐 소리였다. 아오, 한상혁. 재환이형의 은근 자기 자랑으로 넘어가는 듯 했지만 빚쟁이를 보면서 피식 웃는 택운이형이 거슬린다. 다 거슬려, 다! 

  

  

  

이 와중에 우리 뮤비가 19금 판정을 받는다는 얘기를 들었다. 어차피 결국 다 보게 되겠지만 그래도 쌤통이다, 한상혁. 

  

  

  

  

  

  

  

  

2013. 05. 24 

어제는 하이드로 컴백하는 날이었다. 어제는 빚쟁이가 못 왔는데 오늘은 온다고 했다고 한다. 했다고 한다라고 쓰는 이유는 재환이형에게 들었기 때문이다. 빚쟁이 이게 재환이형한테 되도 않는 애교를 부리면서 오늘은 꼭 온다고 말했다고 한다. 짜증나. 그래도 오늘은 데뷔 1주년이라 설렌다. 우리는 먼저 차를 타고 가기로 했기 때문에 차에 타기 전에 빚쟁이에게 화이팅하는 손동작을 해줬다. 빚쟁이는 힘든 일이 있는 건지 슬쩍 웃기만 했다. 좀 크게 웃었으면 좋겠는데, 요즘따라 예전에 비해 즐거워 보이지 않아 걱정이다.  

  

  

검정 립스틱, 검정 화장, 끔찍한 녹화. 오늘 하루는 엉망진창이었다. 빚쟁이를 찾아보려고 고개를 빼봐도 빚쟁이는 보이지 않았고 무대도 영 별로여서 기분이 언짢았다. 그래도 힘내야지, 힘. 방송국에서 빚쟁이는 한 번도 못 보고 다시 숙소로 돌아왔다. 아직 빚쟁이가 들어오지 않아 걱정이 되서 나가보려고 했는데 택운이형이 먼저 선수를 쳤다. 저 형은 또 왜 저러나 짜증이 치밀었지만 그래도 형이니 수습하고 정리를 하고 있는데 거실에서 재환이형이 어?하는 소리를 냈다. 고개를 돌리니까 빚쟁이가 있었다. 옆에 어떤 남자와 함께. 너무 놀랐지만 다른 멤버들도 있으니 입모양으로 어떻게 들어왔냐고 물었다. 빚쟁이는 옆에 서 있는 남자를 가리키면서 덕분에 들어왔다고 대답했다. 택운이형이 너 데리러 나가있다고 애기했더니 빚쟁이는 당황하는 표정을 지었다. 그 사이에 택운이형은 물병을 들고 들어왔고 우리를 보고 별다른 표정 변화를 보이지 않고 방으로 들어갔다. 빚쟁이는 미안한 표정을 지으면서 옆에 서 있는 남자를 바라봤고 그 시선을 나에게로 돌리기 위해 오늘 무대는 잘 봤냐고 물었다. 빚쟁이는 일이 생겨서 못 봤다고 했고 오늘 일을 못 본게 차라리 다행이다 싶어 조심히 들어왔으면 됐다고 했다.  

  

  

  

괜찮다고 말해도 침울해하길래 달래주려고 했는데 옆에 서 있던 남자가 원래 그런 운명이었다고 빚쟁이에게 말했다. 그제서야 그 남자의 얼굴을 제대로 볼 수 있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햇님이랑 똑같이 생겨 기분이 나빴다. 누구냐고 물었더니 빚쟁이가 자기 애인이라고 대답한다. 순간 당황했지만 그 표정을 들키지 않기 위해 햇님이랑 닮았다는 이야기로 주제를 바꿨다. 기분 나쁘고 인정하기 싫지만 진짜 햇님 닮기는 했다. 내가 말하자마자 빚쟁이도 그 말을 했다고 그 남자는 대답했다. 괜히 속이 부글부글 끓는다. 나중에 알고보니 그 남자는 빚쟁이를 도와주는 저승사자였다. 햇님을 닮은 저승사자라니 조금 무서웠지만 일단 빚쟁이 애인이 아니니까 그거면 됐다. 다행이다. 

  

  

  

  

  

  

2013. 06. 21 

요즘 빚쟁이가 이상하다. 힘도 없고 나를 멀리하는 느낌이다. 내가 뭘 잘못했나. 우울하다. 즐겁게 해주려고 장난도 치는 데 반응이 없다. 왜 그러지.  

  

팬싸인회를 마치고 숙소 문을 열었을 때 검정 책을 사이에 두고 얼굴을 가까이 마주보고 있는 그 햇님 닮은 저승사자와 빚쟁이가 보였다. 나는 멀리하면서 저 남자랑은 저렇게 가까이서 장난도 치고, 기분이 나빴다. 아주, 많이. 내 표정을 보고도 빚쟁이는 모르겠다는 표정이었다. 그리고 여전히 두 사람 사이에 얼굴 간격은 멀어질 생각을 하지 않는다. 그 모습을 더는 보기 싫어서 먼저 방으로 들어가버렸다. 너무 티를 안 냈나. 저런 거 보면 나는 화가 나는데. 쟤는 안 그러는 걸까.  

  

  

  

  

2013. 06. 30 

하이드로 공식적으로 활동하는 마지막 날이다. 더불어 학연이형의 생일이기도 해서 팬 분들이 깜짝 이벤트를 해주셨다. 학연이형은 기분이 좋은지 그 새 영상을 다운받아 계속해서 돌려봤다. 그 모습을 보는 나도 기분이 좋아졌다. 오늘도 빚쟁이는 방송국에 오지 않았다. 요즘따라 우리를 멀리하는 느낌이 들어 마음이 안 좋다. 아니, 느낌이 아니다. 확실히 빚쟁이는 우리를 피하고 있었다. 거실에 둘러앉아 그동안의 이야기를 나누면서 영상도 계속 보고. 시간이 지나자 다들 하나 둘 씩 일어나더니 결국 각자의 할 일을 위해 일어났다. 멤버들이 모두 방에 들어갈 때 까지 기다렸다가 다들 들어가니까 바로 빚쟁이에게 가서 말을 걸었다. 왜 요즘 기분이 안 좋은지 꼭 알고 싶다. 그리고 풀어주고 싶다. 하지만 내가 얘기할수록 빚쟁이의 표정은 점점 안 좋아졌다. 걱정이 되서 빚쟁이는 진짜 사람이 아니라 열이 안 나는 걸 알면서도 자연스럽게 손을 이마로 가져다 대면서 괜찮냐고 물었다. 혹시 안 좋은 일이 생기는 걸 알고 있어서 그런가. 아직 일어나지 않은 미래로 걱정하는 게 더 안타까웠다. 

  

  

  

빚쟁이는 내 손을 쳐버렸다. 그것도, 아주 아프게. 신경쓰지 말라는 이야기는 화살이 되어서 내 마음을 찔렀다. 왜, 나한테. 왜 그러는 건지 감이 안 왔다. 혼란스러운 마음은 금방 화로 바뀌었다. 내가 뭘 잘못했으면 말해주지. 고칠 수 있는데. 원망은 커져갔다. 나는 다 해줄 수 있는데. 결국 택운이형이 나를 데리고 방으로 들어갔다. 오늘만큼은 빚쟁이가 미웠다. 그 작은 머리로 무슨 생각을 하길래, 왜 이렇게 멀어지려 하는지.  

  

  

  

  

  

  

2013. 07. 15 

시간이 흐를수록 나는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나는 빚쟁이를 좋아하고, 옆에 있고 싶다. 다만 지금은 빚쟁이가 나를 밀어내고 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조금이라도 이해해보려고 빚쟁이에게 말을 여러번 걸었지만 그 때마다 빚쟁이는 차갑게 대했다. 그리고 그 때마다 나는 지쳐갔다. 언젠가는 말해주겠지, 언젠가는 예전으로 돌아오겠지 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기다리게 되었다. 그렇게 시간이 너무 많이 흘러버렸다. 좋아하는 마음을 인정해버린 순간부터 그 마음은 커져갔는데 빚쟁이에게는 아무 것도 이야기할 수가 없었다. 예전처럼 날 보고 웃고 장난치고, 그런 모습이 좋았는데. 이유없이 좋아졌는데 빚쟁이는 이유없이 나를 밀어내고 있다.  

  

  

  

그나마 나를 이해해줄 수 있는 재환이형에게 너무나 답답한 마음에 다 털어놓아버렸다. 풀고 싶어, 진심으로. 재환이형은 그래도 빚쟁이와 잘 지내는 것처럼 보였는데 형 역시 빚쟁이가 끝없이 밀어낸다고 했다. 나는 빚쟁이의 행동에 상처를 받아 지쳐버렸는데 지치지 않는 형이 진심으로 대단해 보였다. 그리고 나의 마음을 이해해주는 것도. 역시 형이다.  

  

우리는 점점 바빠졌고 빚쟁이 얼굴이라도 볼 기회는 점점 더 적어졌다. 숙소에 머무는 시간은 줄었고 빚쟁이는 언제나 그 저승사자와 함께 다녔다. 항상 구석에 있었다, 두 사람은. 

  

  

  

지난 번 하이드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즐거워하던 빚쟁이가 생각나 후속곡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같이 갔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재환이형에게 했다. 형은 그래도 빚쟁이와 말을 아직도 하고 있으니 이야기를 해보겠다고 했다. 작은 기대가 있었지만 곧 부셔져 버렸다. 빚쟁이는 언제나처럼, 아니 평소보다 더 우리를 차갑게 대했다. 지난번처럼 형의 손까지 내쳐가면서. 이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풀지 않으면 안 되겠다. 도대체 요즘 너 왜 그래? 제말 이유 좀 말해줘. 

  

  

  

  

빚쟁이의 말은 나를 너무나 아프게 찔렀다. 나를 그동안 어떻게 생각한거지. 우리가 그렇게 못 미더웠나. 나는 너 절대 못 잊는데, 너가 나한테 어떤 존재인데, 왜. 나는 빚쟁이 너가 신기한게 아닌데, 단지 언젠가 나를 떠날 사람처럼 굴어서 계속 물어본건데. 그 때 마다 당황하는 네 표정이 귀여웠던 건데, 왜. 왜 그런 말들로, 그런 오해로 내 마음을 아프게 해, 왜! 

  

  

창피하게 눈물이 흘렀다. 평소에 잘 울지도 않았는데. 감정이 주체되지 않고 그대로 눈물로 흘렀다. 재환이형은 그런 나를 안타깝게 보다가 등을 두들겨주고 밖으로 나갔다. 잘 하고 오라는 말이 그렇게 든든할 수가 없었다. 어떻게 해서든 흐르는 눈물을 멈추고 빚쟁이에게 물었다. 제발, 말해줘. 이유라도 알려줘. 

  

  

  

한참의 침묵 끝에 열린 빚쟁이의 이야기는 마음이 아팠다. 빚쟁이는 원래 자기 자리로 돌아가면 기억을 다 잊는다. 그 사실을 빚쟁이는 우리를 위해서 이야기하지 못하고 혼자서 끌어안고 있었다. 그리고 혼자만의 생각으로 시작된 상상은 결국 우리가, 내가. 자기를 잊는다는 결말을 맺었다. 불안정한 자신의 상황에 두려움을 느끼는 빚쟁이의 외로움은 이 상상과 만나 우리를 밀어내게 만들었다. 

  

  

  

  

  

  

  

  

  

내가 널 어떻게 잊어. 나는 널. 

빚쟁이를 내 품 안으로 끌어당겼다. 

  

  

  

나는 널, 좋아하는데. 

  

  

  

  

  

  

  

  

  

  

  

  

  

  

  

  

  

  

  

  

  

  

  

  

  

  

  

  

  

  

  

언제나 코ㅎ맙습니다@,@ 

[암호닉] 

코쟈니님
문과생님
치즈볶이님
하얀콩님
레오눈두덩님
아영님
망고님
라온하제님
큰코님
니나노님
찌꾸님
2721님
니풔님
투명인간님
뎨라프님
낭만팬더님
타요님
태긔요미님
솜사탕님
라바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조아해이바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아ㅠㅠㅠㅠㅠㅠㅠ나도널조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신청하고가야지 또 바보차럼 까먹을라ㅠㅠㅠㅠㅠㅠㅠㅠ/와디]

10년 전
몬생깃다
다음편부터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암호닉 고맙습니다!!
10년 전
독자2
라바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ㅠㅠㅠㅠㅠ홍비나........내꺼하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디마우이홍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안녕하세요!@,@ 으아ㅠㅠㅠㅠ 비나ㅠㅠㅠㅠㅠㅠㅠ 후하후하 오늘은 보이스데이 홍비니를 보고... 달려야겠다@,@
10년 전
독자3
허류ㅜㅜㅜㅜㅜㅜㅜㅜ홍빈이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몬생깃다
ㅠㅠㅠㅠ홍비니 오또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으어어어ㅠㅠㅠ진짜 눈물난다ㅠㅠㅠㅠ홍빈아 울지마ㅠㅠㅠ그냥 고백해버려ㅠㅠㅠ안 잊을수는 없는건가요ㅠㅠ저대로 잊는다면 홍빈가 불쌍하잖아요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얼른 고백해 (짝) 고백해 (짝) 잊고 안 잊는 건 어떻게 되는지 조금만 기다리시면 나올 것 같아요 헷 글 내용 상 7월이니까 음 흐름상 5개월정도..?!
10년 전
독자5
헐ㅠ ㅜㅜㅜㅠㅜㅠㅜㅜㅜ홍빈아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몬생깃다
ㅠㅠㅠㅠㅠㅠㅠ빈아ㅠㅠㅠ 오또카지ㅠㅠㅠㅠ아련해서 오또카지!!
10년 전
독자6
니나노!!!대박....분량 쩐다...홍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ㅠㅠㅠㅠㅠㅠ고백하다니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다음 편이 진짜 궁금해지네요ㅠㅠㅠ별빛이의 반응이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가요 하튜하튜
10년 전
몬생깃다
안녕하세요!@,@ 앞집재환이도 그렇고 뭔가 남주의 시선에서 번외 비슷하게 쓰려면 한 편에 끝내려는 마음때문에 생각없이 길어지는 것 같아요...!ㅠㄴㅠ 읽는데 불편하지는 않으셨죠?!ㅠㄴㅠ!!! 다음편 얼른 들고 올게용@,@ 헷
10년 전
독자7
좋아하는데...아........으악....쥬금...으악.....ㅠㅠㅠㅠㅠㅠ 분량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갈준비해야되는데 정독했어욬ㅋㅋㅋㅋㅋ망했다
10년 전
몬생깃다
ㅋㅋㅋㅋㅋ지각 안하고 잘 나가셨기를..! 번외는 몰아서 가져오다보니 생각없이 길어지는 것 같아요ㅠㅠㅠ 읽는데 불편하지는 않으셨죠?!ㅠㄴㅠ!
10년 전
독자8
솜사탕이에요ㅠㅠㅠ 아 진짜 왜 이렇게 되는걸까요 그리고 설마 빅스중에서 뺑소니 범인이 있는건 아니겠죠? 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안녕하세요!@,@ 과연 뺑소니 범인은 어디에 있는걸까요!!!!! 으아 벌써 내용상 7월이니 금방금방 범인이 나올 것 같네요T.T 오늘도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9
아안듸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가슴아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홍빈야ㅡㅜㅜ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몬생깃다
얼른 둘이 행쇼해 (짝) ㅠㅠㅠㅠㅠ 엇갈리는 일이 더이상 없었으면 좋겠어요....★☆
10년 전
독자10
으어ㅠㅠㅠㅠㅠ홍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홍빈이ㅠㅠㅠ안타까워서 오또카지?!!! 오늘도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11
투명인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으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의 시점인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홍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마음이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속마음을 숨기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얼마나 힘들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안녕하세요!@,@ 홍빈이 번외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아요 헷 아마 이런 글이 한번 더 오지 않을까 하는 작은 생각...★☆ 홍빈이 마음이 잘 전달이 되었나요...★☆ 오늘도 잘 보시고 댓글도 달아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12
ㅠㅠㅠㅠ찌뀨 ㅠㅠㅠ 그랬구나 ㅠㅠㅠ 일기형식으로 풀어나간게 정말 보기좋아여 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작년 빅스의 진짜 스케쥴에 최대한 맞춰서 써보려고 노력하다보니 플롯 자체가 시간별로 정리가 되있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일기 형식으로 정리하는 게 아무래도 이해하는데도 편하고 저도 쓰기가 좋아서 헷 이런 글이 한번은 더 올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아주 작게...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홍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떠나게되면홍빈이는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홍빈이는 도대체 어떻게 되는걸까요!!!! ㅠㅠㅠㅠㅠㅠ 으아 쓰면서도 안타까움..
10년 전
독자14
헐ㅠㅠㅠㅠ홍빈이 콩이 ㅠㅠㅠㅠㅠㅠ그래서 그래서! 이제 알콩~?달콩~?ㅋㅋㅋㅋ아영이에요
10년 전
몬생깃다
안녕하세요!@,@ 이제 얼른 알콩~달콩~ 시켜줘야죠 헷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
나도너좋아해바보야ㅜㅜㅜㅜㅜㅜㅜㅜ내품으로꺼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몬생깃다
그 품이 아니고 이 품일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홍비나ㅠㅠㅠㅠㅠ빚쟁아ㅠ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둘이 얼른 행쇼해 (짝) 행쇼해 (짝)
10년 전
독자17
홍빈이가 빚쟁이를 저런 마음으로 바라보고있었군요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햇님이랑 닮아서 기분이 나빴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몬생깃다
ㅋㅋㅋㅋㅋㅋㅋ 햇님 닮은 저승사자라니..! 용서하지 모!!!테!!!!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
모킹호킹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죽어요 작가님 사랑합니닭.. 진쟈 처음부터 정주행하고 왔습죠, 작가님 홍빈이 고맙습니당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암호닉인가요?!@,@ 정주행이라니 코ㅎ맙습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가슴아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ㅠㅠㅠㄴㅠㅠㅠㅠ 얼른 안 아프게 해드릴게요 헷!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 일기형식으로된글이네요ㅠㅠㅠ짱좋아요ㅠㅠㅠㅠ헐0ㅠㅠㅠㅠㅠ홍빈아 나도 널 됴아행!!
10년 전
몬생깃다
그렇습니다! 홍빈이 일기 형식이에요! 아마 이런 글이 한번은 더 오지 않을까 싶어요 헷 그말은 홍빈이든 다른 멤버든 번외가 하나는 더 있다는... 그런..이야기...?!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
ㅠㅠㅠㅠ홍빈아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엉어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ㅠㅠㅠㅠㅠㅠ다들 우신다ㅠㅠㅠㅠ 같이 울어야지ㅠㅠㅠㅠㅠㅠ 홍빈이 안타까워서 오또카지!!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홍빈이의 일기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좋아하는데 말하기도 뭐하고ㅠㅠㅠ홍빈이 슬퍼하는 소리 여기까지 들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어떻게 행쇼 안될려나.....? 나머지 멤버들의 일기도 보고싶당ㅎㅎㅎ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10년 전
몬생깃다
오늘도 잘 읽고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다른 멤버들의 일기도 과연 올~까~요~? 안~올~까~요~?ㅋㅋㅋㅋㅋ 이런 식의 번외는 한번 정도 더 올 예정이에요 헷 누구인지는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얼른 행쇼해야되는데...
10년 전
독자23
ㅠㅠㅠㅠㅠㅠㅠ홍빈이ㅠㅠㅠㅠㅠ 좋아하다니ㅠㅠㅠㅠ 역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_< 결국 홍비니는 빚쟁이 좋아하고 있었쟈냐!ㅋㅋ큐ㅠㅠㅠ 얼른 행쇼하란마랴ㅠㅠㅠ
10년 전
독자24
ㅠㅠㅠㅠ허어어어유ㅠㅠ정주행끄읕...눈팅해서 죄송해요...너무 재밌는데다가 컴퓨터도 느려서..댓글쓰는데 오래걸려요..ㅠㅠ히이이유ㅠㅠ슬퍼ㅠㅠ사라진다니..ㅠㅠ잊는다니..ㅠㅠ너무 슬퍼여ㅠㅠㅠ어떡해ㅠㅠ근데 햇승사자도..은근 츤츤인듯..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우니도 츤츤ㅋㅋㅋ아 브금도 좋다...완전 삼박자가 아주 짝짝짝이네~죠타~ㅎㅎㅎ이런 썰 너무 좋아욯ㅎ두시간?도 안걸린듯!!후후 포인트 전혀 아깝지 않아요! 하지만..댓글 못써드리고 눈팅했다는게..맘에 쪼끔 걸리네요...ㅠㅠ다시 쓰고 오까요?!?!우와..벌써 열시!!우왕....자야겠어요.,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줄 몰랐네요,,완전 짱짱짱!!ㅎㅎ신알신 하고 가요~~ㅎㅎ
10년 전
몬생깃다
우와 신알신이라니!@,@ 정말 고마워요ㅠㅠㅠㅠ 눈팅이라도 이런 제 망글똥글을 봐주셔서 정말 고마워요!ㅠㄴㅠ 포인트가 아깝지 않았다니ㅠㅠㅠㅠㅠ 감동ㅠㅠㅠㅠㅠㅠ 여기 츤츤이라서 다 좋쟈냐ㅠㅠㅠㅠㅠ 두시간 동안 우왕 제 글 봐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얼른 다음 글 들고 올게요~
10년 전
독자25
타요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이거 기다리기힘들자나요ㅠㅠㅠㅠ그래도 저는 기다릴수있어요 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빚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
10년 전
몬생깃다
안녕하세요!@,@ 얼른 들고올게요 헷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매일매일 들고 와도 큰 무리는 없는데 읽고 계신 분들중에서 학생분들이 쫌 계신 것 같아서 너무 자주자주 가져오면 신경쓰이실까봐 조금씩 텀을 두고 있어요... 는 변명이고 개강 첫 주인데 과제 폭탄이네요..ㅎ.... (암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26
헐........이홍빈.....와..............멋져
10년 전
몬생깃다
홍비나!! 조금만 더 박력넘쳐봐!!!
10년 전
독자27
하얀콩/홍빈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순정남ㅠㅠㅠㅠㅠㅠ마음씨가 너무 예뻐요ㅠㅠㅠㅠ이렇게 또 모니터 남친에게 설렙니다ㅠㅠㅜㅠㅠ귀여어
10년 전
몬생깃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모니터 남친에게 설레는 두 사람이 여기 있네요..★☆
10년 전
독자28
헐 홍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했었어 ㅠㅠㅠㅠㅠ우이휴ㅇ비니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ㅠㅠㅠㅠㅠ홍비니가 빚쟁이 좋아하고 있었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2721!!혼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아련해ㅠㅠㅠㅠㅠ어떡해 우리빈이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얼른 아련아련하니까 둘이 행쇼시켜줘야되는데 눈누!ㅠㅠㅠㅠㅠㅠㅠ 빈이 ㄷ오또카지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
[♥]헐미챴당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됴아해...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힝....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사랑한단말야..
10년 전
몬생깃다
ㅋㅋㅋㅋ!ㅠㅠㅠㅠ다들 사랑하고 있쟈냐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
가끔은 새드엔딩이 기다리는거같아 읽어내려가는게 힘들때도있어요
보통다해피해피하게 이어지긴하지만...우울해지면...저도슬프답니다
몰입하다보면 주인공이나같고 내가주인공같고...
너무몰입되도...안되나봐요ㅠ
레오눈두덩//

10년 전
몬생깃다
기다리고 있는건 새드일까요 해피일까요?!ㅋㅋ큐ㅠㅠㅠ 분위기상 우울해지고 있지만 또 당분간은 행복한 분위기가 올거에요! 이런 글을 보시고 우울해하시면 안되요!!ㅠㅠㅠ 얼른 밝게 해드릴게요! 헷 오늘도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31
홍빈아ㅜㅜㅜ좋아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어떡하니ㅠㅠㅠㅠ엉엉ㅠㅠㅠ새드는 앙대영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새드는 저도 싫어요 찡찡 ㅠㅠㅠㄴㅠㅠㅠㅠ 애들이 슬퍼하는거 싫쟈냐ㅠㅠㅠㅠㅠ 흡... 과연 이 글의 결말은 뭘까요 헷
10년 전
독자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애잔한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휴 홍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아 많이 조화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몬생깃다
비나.... 내가 널 많이 조화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제 글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33
뎨라프에요 ㅎ.ㅎ 다보고 가고 싶었는데..시간이 안되서 반정도 보고 내일 저녁에 봐야겠군요^^.............................나중에뵈요 흡..
10년 전
독자34
아휴ㅠㅠㅠㅠㅠㅠ빈아진짜너는정말착해서안타깝고ㅠㅠㅠㅠㅠ나중에다잊게될것도안타까워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와진짜...감동......너무슬퍼요ㅠㅠㅠㅠㅠ진짜잊을까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두..두유럽미..? 아..아이라잌유!투!!!!♥ 아.. 홍빈이가이렇게알았구나... 드디어밝햐졌어!!
10년 전
독자37
ㅡ응앜!!!!!!!!!!!!!!나도너조화해 홍빈아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8
홍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너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 어우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히ㅜㄱ이ㅣㅢᆢ이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랬었귀ㅢ냐ㅜㅜㅠ
10년 전
독자42
ㅇ으으ㅏ러아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홍빈아ㅠㅠㅠㅠ넌 역시 따뜻한 남자였어ㅠㅠㅠ내가 이래서 널좋아한단다ㅠㅠㅠ옷을 따라입는 귀여운모습도 좋고 화내는 박력있는것도 좋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가 많이 좋아하고 있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어머ㅠㅠㅠㅠㅠㅠ홍빈이도 나름대로 마음의 속을 썩이고 있었군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방법 612 페로몬 03.05 23:49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방법 511 페로몬 03.05 23:32
틴탑 [틴탑/뭏디] 그대들에게 설레지는 않지만 나름 설레임을 주겠오2 혜자씨 03.05 23:05
엑소 [EXO/징어] 엑소 앞, 긴장되는 '더러운' 너징썰015 변비-글 03.05 22:08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0748 베브 03.05 21:33
엑소 [EXO/오백] 백현아,나좀 봐바 됴금됴금 03.05 21:07
엑소 헤어지지못하는여자 떠나가지못하는 남자(도경수)4 눈누난냐랄라 03.05 21:03
방탄소년단 ♥ : 조각글 텍파버전 메일링받습니다 대용량/34 [방탄/탄소] 03.05 18:4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 밤에는 으르렁 03.05 10:26
엑소 [EXO/징어] 나만 모르는 남사친들과의 단톡이랄까3.kakaotalk (부제 : 이건 뭐 성공도 아..133 변리게이트 03.05 01:0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9 패왕색 03.05 00:52
엑소 [EXO] 당신의 연애취향을 저격할 시뮬레이션게임25 시뮬레이션 03.05 00:48
엑소 [EXO/너징] 수호 친동생인 너징이 SM 솔로 여가수인 썰 2711 크라운샌도 03.05 00:42
엑소 [EXO/징어] 전산실오빠 박찬열 1 페로몬 03.05 00:25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12 (부제 ; 매점 마스코트)57 매점누나 03.05 00:22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방법 413 페로몬 03.05 00:03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방법 311 페로몬 03.04 23:28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방법 212 페로몬 03.04 23:13
빅스 [빅스VIXX] 빅스에게 사랑받는 걸그룹막내에게 빙의해보자기 13 RE45 은하수 03.04 22:49
엑소 [EXO/징어] 왜때무네 와타시가 13남매 홍일점인거죠? (부제;첫키스)25 꼬꾸멍 03.04 22:37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 방법 14 페로몬 03.04 22:30
엑소 [EXO/징어] 엑소 앞, 긴장되는 '더러운' 너징썰009 변비-글 03.04 22:24
엑소 [EXO/백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는방법 Prologue2 페로몬 03.04 22:1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2 남친이 보면 오.. 03.04 21:14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 맴버들이 우현을 부러워한다30 샤이니트 03.04 19:48
인피니트 [인피니트/단체] 본격 인피니트 카카오톡 훔쳐보기 16 (개인톡 주의, 커플링 주의, 욕설주의)10 무한톡 03.04 18: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1 유혹하기 03.04 17:55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