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베브 전체글ll조회 3978l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8 | 인스티즈



Honey,CherryBaby : 세상에서 가장 예쁜 너에게.
Written by. 베브




BGM : 헬로비너스 - 잠깐만





 잠깐만 이게 사랑인지 호기심인 건지 아직은 모르지만
 이대로 아무것도 모르는 채로 널 
 보낼 순 없어 느낌이 가는 대로
 저기 잠깐만요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8 | 인스티즈







 # 열여덟 번째 이야기. 그래 이런 게 바로 운명일거야 






☆★☆★☆★






"자, 오늘은 알아서들 공 갖고 놀아라. 여자애들도 있으니까 니들끼리 공 차지 말고 짝피구라도 하던가 해."




이 세상에서 제일 귀찮은 표정으로 체육부장에게 공을 내던진 체육 선생님은 한가롭게 핸드폰을 뽑아들고 정자에 앉으셨다.

그래서 우리는 결국 별다른 아이디어를 찾지 못해 식상하기 짝이 없는 짝피구를 시작하게 되었다.

우리가 낸 세금으로 월급 타는 선생님들이 말야… 궁시렁대며 체육복 허리를 한 번 접었다.





"자. 팀 나눠. 찢어먹기 하자."

"어… 오징어랑, 너. 둘이 찢어."





진리의 어깨에 기대서 틀어묶은 머리를 더 단단히 고정시켰다.

여중 출신의 수정이와 진리는 정말 공에 혼신의 힘을 담기 때문에, 어떻게든 우리 팀으로 만들어야 하니까.

멀찍이서 찬열이가 남자애들과 애꿎은 축구 골대를 퍽퍽 차대는 게 보였다.

쟤도 같은 편에 넣어야겠지?




다행히 나와 편을 가르게 된 아이가 수정이와 진리, 찬열이 쪽과는 친하지 않아서 가위바위보를 번번이 졌음에도 그들이 우리 편으로 왔다.

수정이와 진리는 잠시 포지션을 고민하는 듯 하더니, 진리가 선공을 맡고 수정이가 뒤에서 수비를 맡는 듯 보였다.

그런데 그 때 체육 부장이 다급하게 외쳤다.





"짝피구니까, 둘씩 짝지어서."





그러자 하나 둘 씩 서로 찰싹 달라붙기 시작했다.

나는 누구랑 같이 해야 할 지 몰라 망설이다 찬열이를 흘끗 보았는데, 찬열이가 자연스럽게 내 팔목을 잡아끌었다.



찬열이와 같은 편이 되지 못한 저번의 그 의사 딸 전학생은 머리를 잔뜩 풀어헤치고 아무 애나 골라잡은 듯 보였다.

사실 예쁘긴 예뻐서 짝이 된 남자 애는 마치 체셔 고양이처럼 웃고 있고…




근데 쟤가 나 쳐다보는 느낌이 왠지 별론데.

쟤 나한테만 공 막 던지는 거 아니야?




게임이 시작되었다.

가장 키가 작은 애보고 공을 토스하라고 하는 통에 내가 마지못해 나섰다.

다행히 상대 팀의 최단신은 공을 엄청나게 무서워하는 아이였기 때문에 나는 간단히 우리 편으로 공을 넘길 수 있었다.




내가 우리 편으로 넘어와 우왕좌왕하고 있자, 찬열이가 날 끌어당긴 뒤 자기 뒤에 세웠다.

그리고는 날 쳐다보지도 않고 내 팔을 끌어당겨 자기 배 위에 걸친 뒤 단단히 깍지를 끼워 줬다.

나는 이렇게 안긴 것은 처음이라 조금 민망하기도 하고, 찬열이의 배가 손에 닿는 게 좀 낯부끄러워 손을 꼼지락댔다.




"왜. 불편해?"

"완전 쪽팔려. 변태 같잖아."

"뭐가. 만져도 돼."




찬열이가 내 손가락을 세워 자신의 배를 콕콕 찔렀다.

찬열이의 등판에 시야가 가려져 보이지는 않지만 무언가 딱딱한 것임엔 틀림없었다.

나는 본능적인 흐뭇한 미소를 띄우며 그 순간을 마음껏 즐겼다. 콕콕콕. 계속 배를 찌르면서.





"근데 오징어 어딨어?"

"아까 공 토스했는데."




찬열이 뒤에 가려져 날 찾지 못하는 체육부장과 어수선하게 흘러가는 분위기 때문에 결국 손가락을 접어야 했지만.





수정이와 진리는 서로 공을 잡자마자 미친 듯이 공을 날렸다.

두어 명의 여자 애의 다리를 세게 맞춘 수정이는 신기하게도 파트너의 어깨 너머, 머리 너머로 공을 던졌다.

그런데도 다 맞는다는 게 신기할 뿐이었다.



또 공을 돌려받은 수정이가 저 공에 맞으면 갈비뼈 나가는 거 아니야? 싶을 정도로 엄청난 강도로 공을 던졌다.

그렇지만 아슬아슬하게 빗겨나가 남자 애들이 간단하게 공을 제압했다. 아무리 공이 세도 남자 애들은 남자 애들인 법인 것이었다.

그 애들은 공을 잡아서 곧바로 매몰차게 수정이에게 던졌다.




그리고 무슨 수박 깨지는 소리가 나며 수정이가 공에 맞았다.

수정이는 과연 내 친구, 표혜미 친구답게 엄청난 욕설을 늘어놓으며 수비 쪽으로 나갔다.

오히려 수정이의 파트너는 공에 맞지 않으려 수정이를 버려두고 도망간 탓에 수정이에게 등짝을 맞고 있었다.





수정이가 맞고 나서 바닥을 굴러다니는 공을 주운 진리가 상대 편을 슥 훑은 다음 아무 남자애에게나 던졌다.

그 남자애는 공을 붙잡은 다음, 자신의 허리를 꼭 끌어안은 여자애에게 공을 넘겼다.

그러자 그 여자애, 이제 보니 전학생은 공을 붙잡고 누군갈 찾는 듯 하더니.





나와 눈이 마주쳤다.

몇 초의 정적 후에, 그 애는 정말 돌직구로 나한테 공을 던졌다.




다행히 내 앞에 선 찬열이가 그걸 받아내긴 했는데, 부글부글 속에서 뭔가가 끓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이었다.

나는 날 안타깝게 쳐다보는 진리와 잠깐 눈을 마주친 뒤, 찬열이에게서 공을 뺏었다.

그리고 내가 찬열이의 앞에 섰다.





"니가 내 뒤에 있어."

"어?"

"내가 쟤 조질거야. 공 맞지 말고 얌전히 있어."





나는 공을 받아들고 천천히 손에서 굴렸다.

어딜 맞춰야 되는 거지?




일단 허벅지 쪽으로 던졌다.

그러자 남자애가 또 대신 받아서 전학생에게 넘겨주는 것이었다.

전학생은 눈을 휘어 웃으며 고맙다고 콧소리를 내더니 공을 빠르게 던졌다.



그리고 그건 내 머리를 맞고 진리에게로 튕겨나갔다.




진심으로 짜증이 솟구친 내가 진리에게서 공을 뺏어와서 모든 여자애들을 말살시키기 시작했다.

여자애들은 그다지 전투 의욕이 없었고 툭 때리면 곧바로 터덜터덜 걸어나갔다.

내가 미친 듯이 공을 던지자 찬열이는 뒤에서 안절부절 못하며 내 어깨를 꼭 붙들고 날 따라 움직였다.




그리고, 나와 진리, 그리고 전학생만 남았을 시점이었다.

전학생은 여전히 파트너에게 웃음을 지어주며 그 애를 완전한 방패로 사용했다.

진리와 나는 파트너를 제쳐두고 나서는 편이었다.




진리와 내가 엄청난 속도로 그들을 겨냥했지만 좀처럼 맞지 않았다.

그래서 휙 수비 쪽으로 공을 패스했는데, 비실비실한 한 여자애가 공을 던질 힘이 딸려 전학생에게 공을 안겨주고 말았다.




나와 진리는 욕을 씹으며 찬열이와 그 파트너를 필사적으로 보호했다.

사실 내가 찬열이를 보호한다기보단, 찬열이가 알아서 공을 피해서 날 끌고 움직였다.




진리의 파트너가 뒤에서 날아온 공에 등판을 맞고 나가자, 그 여자애는 이제 나만을 오롯이 겨누기 시작했다.

이리저리 찬열이가 잘 피해주긴 했지만 공의 주도권이 그 쪽에 있는 이상 좀 불리하긴 했다.

결국 내가 짜증에 겨워 잠시 걸음을 멈췄을 때, 그 애가 내게 공을 던졌고 나는 맞았다. 그리고 낮은 탄식이 터졌다.




"헐. 어떡해."

"아프겠다."




가슴으로 정확히 날아온 강속구에 정통으로 맞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그대로 풀썩 주저앉았다.

하필 오늘 와이어 있는 걸 해서 살에 박힌 것 같은 기분도 들고.

시발 이거 존나 쪽팔려… 왜 하필 찬열이 앞에서… 아니 왜 하필 가슴에…




찬열이는 당연히 어디가 어떻게 아픈 지 묻지 못하고 무릎을 굽혀 내 옆에서 안절부절 못하며 어깨에 손을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하고 있었다.

쪽팔림과 아픔에 눈물이 툭 떨어지자 비난의 화살은 전학생에게 돌려졌다.

수정이와 진리는 파이터처럼 체육복 집업을 벗어던지고 여자 애에게 공을 세게 던졌다.




여자 애가 뒤로 넘어지고, 수정이는 체육 부장에게 오징어는 수비였지만 쟤는 보호받는 애였으니까 우리가 이긴 거라며 박박 우기기 시작했다.

나는 이미 쪽팔려 죽을 것 같은 얼굴을 푹 숙이고 일어나서 조용히 학교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화장실로 뛰어들어가 바로 티셔츠 안을 확인했다.





"아 시발."





이건 존나… 아.

휴지를 대충 피가 나는 부위에 쑤셔박고 조용히 보건실로 향했다.





"저, 체육 시간에 공에 맞아서."

"인대 늘어났어? 넘어졌어?"

"그게 아니구…"

"그럼?"

"그냥 밴드 하나만 주실 수 있으세요?"

"어디, 내가 봐야 얘길 할 거 아냐."

"가슴… 이…"

"아, 이걸로 소독하고. 이거 붙이고."





선생님은 곧바로 아무 말 없이 솜과 밴드를 건네 주셨다.

커튼 속에 숨어 몰래 밴드를 붙이고 나오자 문 앞에 진리와 수정이가 서 있었다.





"괜찮아?"

"어."

"피 나?"

"응."

"병신이 존나 체육 든 날에 왜 와이어를.."

"닥쳐. 쪽팔리니까."




아픈데 가슴은 부여안고 갈 수도 없고 진짜.

짜증스럽게 계단을 올랐다. 수정이와 진리는 내 옆구리를 콕콕 찌르며 말을 걸었다.





"맞다, 너 아까 박찬열 배에 깍지 꼈던데."

"어땠어?"

"그냥. 딱딱했어."

"헐 대박."




그러더니 지들끼리 박수를 치고 내 등을 때리고 난리가 났다.

만진 건 난데 왜 자기들이 더 좋아하지.

왠지 이런 대화 자꾸 하다 보니 변태가 되어가는 것 같기도 하고.





"박찬열 진짜 대단하다. 뭐가 빠지는 게 없어."

"맞아. 걔 전교 31등이라던데."

"진짜?"





전교 31등이라니. 나와는 영 다른 세계의 성적이다.

나도 공부를 아예 놓거나 아예 못 하는 것은 또 아니지만 저 정도면, 대단한 거지.

착잡한 마음으로 교실 뒷문을 쿵 열자 전학생이 뽀르르 달려와 내게 쪽지를 전해 주었다.





'미안해, 징어야 ㅠㅠ 잘못 던졌어. 한 번만 봐 줘 iㅅi'




이건 대체 무슨…

대충 고개를 끄덕이고 쪽지를 주머니에 깊게 넣었다.

아무 생각 없이 책상에 누우려니 책상 모서리에 가슴이 닿아서 죽을 것 같아서 옆 자리 찬열이의 의자를 꺼내 아예 니은 자로 누워버렸다.

얼굴 보기 싫다.. 쪽팔려...




-




어영부영 점심 시간이 되었다.

개라고 불릴 만큼 냄새를 잘 맡는 나는 무언가 익숙하지만 있어선 안 되는 냄새를 식당에서 잡아냈다.




"야, 우리 학교에 누구 담배 펴?"

"몰라. 선생님들?"




수정이와 진리는 아무렇게나 대답하고 점심으로 나온 오징어볶음을 뒤적거렸다.

그 때 표혜미가 오징어 다리 하나를 집어올리며 툭 말을 던졌다.





"우리 학교에 피는 애들 꽤 된대. 중학교 때도 알게 모르게 많았다던데."




그렇구나. 고개를 끄덕이려는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찬열이도 피면 어떡하지?





"김종대도 펴?"

"아니. 걔 기관지 예민해서."

"존나… 니넨 언제까지 썸만 탈 거야? 안 사겨?"

"아니 얘가 고백을 안 하잖아. 빨리 해 주지."

"왜 꼭 남자가 먼저 해야 돼? 니가 해."

"내가 번호 따고 데이트 신청하고 밥 사주고 다 했는데 고백까지 해?"

"…아니. 뭘 그렇게 많이 치댔냐."




표혜미는 오징어 볶음 속에 있는 양배추를 모두 내 식판 위에 옮겨담으며 또 틱틱댔다.





"좀 기다려야지 뭐."





진짜 편하게 사네.

무언갈 더 먹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아 잔반통에 몇 남지 않은 반찬을 버렸다.




-





"찬열아."

"어?"

"담배 펴?"

"어??!!"





지나가듯 물었는데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는 게 좀 불안했다.

뭐라고 반응해야 될까. 아직 우린 미자이니 범법행위는 삼가해야 하며… 이건 너무 재수없고.

헐 그거 왜 펴 끊어 우리 2세… 아. 이건 도저히 안 되겠다.





"아니. 안 피는데."

"펴 본 적은 있지."

"……."

"어, 어. 있기는 있지."

"존나 이 새끼들은 어디서 담배를 뚫어서…"

"거의 다 펴 봤을 걸? 그게 좀 강제적으로. 선배랍시고 군기 잡는다고 물리기도 하고."

"다들 폐에 빵꾸나봐야 땅 치고 후회하지."

"미안해. 어?"





그러고 보니 찬열이의 가방 속에 핸드크림이 있었던 것 같기도 하다.

나도 안 바르는 핸드크림을 왜 갖고 있는 지 의문스러웠는데 이제서야 그 궁금증이 풀렸다.

손에서 냄새 안 나게 하려고 그랬구나.




등을 찰싹찰싹 때렸다.

얼굴도 잘생겼고 공부도 잘하고 키도 크고 몸도 좋은데 왜 자기 무덤을 지가 파?





"미자 주제에. 나중에 너 그러다 성불구자 돼!"

"뭘 성불구자까지 가."

"니 애가 나중에 손가락 발가락 다 합쳐서 스무 개 안 돼도 좋아?"

"아니. 안 핀다니까."

"애가 너 닮았으면 얼마나 예쁠 텐데. 아빠가 좀 잘 해야 될 거 아냐."

"난 딸은 너 닮았으면 좋겠어. 예쁘게 컸으면 좋겠다."




계속 등을 때리다가 순간 웃음이 터졌다.

나랑 결혼 계획까지 세웠던 거야? 물론 내가 할 말은 아니지만.





"나랑 결혼하게?"

"그럼 누구랑 할 건데?"

"우리 아직 고딩인데?"

"계속 연애하면 되지."

"너 드라마 좀 그만 봐."

"그럼 헤어질 거야?"

"……."

"끝을 보고 시작하는 게 어딨어."




진지하게 바뀌어버린 어투에 적잖이 당황해서 잠시 말을 더듬었다.

이걸 뭐라고 해야… 그러니까 그게 맞긴 한데.





"그러니까 그런 말 하지 말고, 나랑 결혼해. 어?"





뭐. 잇따라 나오는 귀여운 말에 그냥 웃어버리는 수 밖에.

이렇게 멋없지만 귀엽게 프러포즈를 하면 난 넘어가 줘야지, 또.





☆★☆★☆★





☆★☆★담배피지마세요☆★☆★

@@당신의 자녀가 손가락 발가락 귓구멍 콧구멍 입천장이 다 있길 원한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베브의 '살면서 후회할 줄 알면서 저지르는 먹을 것들' 베스트 3



3. 엽기떡볶이

2. 불닭볶음면

1. 버블티


제가 루한이랑 세훈이 때문에 버블티를 매번 도전하는데 진짜 먹을 때마다 죽을 것 같네여

왜 먹은 거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린티 시킬 걸 왜 버블 그린티 라떼를 시켜서 이 사단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버블티는 아무리 맛있는 데에서 먹어도 맛없어서 죽을 것 같아요 으어아어ㅏㅏㅓㅏㅓ어ㅓㅏ




벚꽃은 시들고 시험은 다가왔고 엑소는 컴백하고 나는 돈이 없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


 소문 / 푸우곰 / 비타민 / 망고 / 준짱맨 / 챠밍 / 홈마 / 눈두덩 / 러팝 / 판다 / 지안 / 이리오세훈 / 길라잡이 / 호두 

 / 심장 / 비회원앙대여 /  / 여름 솜사탕  / 위아원 / 소금 콩알 긴가민가 / 헤운  젤컹젤컹 하루 애니 앰브로시아 

 / 씽씽카 두부콩 테라피 배터리 보라색 사과나무 투열 / 콩나물 군만두 윤아얌  / 잇치 



 신청 : [암호닉]과 같은 양식. ex) [베브] 

 가장 최신 편에서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내가누구게
10년 전
베브
워더? 'ㅅ'
10년 전
독자2
으흡 오늘 처음보는데 짱재밌어요 일화부터 보러가야겠어요ㅜㅜㅜ
10년 전
독자3
아왜저거답답글터치가안돼 아짜증나
암튼 홈마는니꺼아니고 찬열이꺼><
나는태어나서짝피구한번도해본적이없어서잘모르겠다...ㅎ
나도저런거....나도....나도...★

10년 전
베브
왜 내꺼 아니에요?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10년 전
독자4
윤아얌이에요!! 와.. 짝피구...한지가 언제더라.. 여고를 나오고 졸업했으니.. 남자한테 보호받은기억잌ㅋㅋㅋㅋ 하.. 씁쓸해지네요.. 여주 부럽다ㅠㅠㅠ
10년 전
독자5
비타민이에영 어멍머,,,저도 짝피구며칠전에 했엇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애어깨가넓어서 잘피해다녓어여ㅋㅋㅋㅋㅋ전학생,,,그러지마르,,,,
10년 전
독자6
여름이에요! 못본 3편 다보고왓는데 엄마미소^_^ 엑소 쇼케가서 백현이가 가장좋다고한 열이ㅎㅎ 에핑이랑 안을거라는 귀여운! 이번편에선ㅠㅠ아주 달달하네요ㅠㅠ 결혼하는 썰까지 가요...♥
10년 전
독자7
젤컹젤컹입니다!늘 읽고있었지만 댓글다는건 굉장히 오랜만인것같네요ㅎㅎ귀차니즘이 도져서ㅠㅠ이번편도 두준두준설리설리하게 만드네요ㅠㅠ아이 이뻐ㅠㅠ
10년 전
독자8
판다입니다...아...저 말 써먹을 걸...후회가 되네요. ..음...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해봐야겠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글도 잘 읽고 좋은 문장도 가져갈게요.♥♥♥
10년 전
베브
좋은 문장이요? 어디요? 뭐?
10년 전
독자9
제게 있어서요ㅋㅋㅋㅋ좋아하는 사람이 시작하기도 전에 끝을 자꾸 먼저 봐서...저 얘기 해 볼 걸. 되게 아쉽네요. 좀 슬프기도 하고요. 작가님 글 잘 읽고 갈게요 (하트) 어느 문장이냐면 찬열이가 끝을 보고 시작하는 게 어딨어. 라는 문장이요.
10년 전
베브
으어..ㅠㅠㅠ 저 문장은 쓰이면 안 되는데. 슬픔 다 잊고 힐링되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10년 전
독자10
그래서 늦었지만 쓰려고요. 음..음...끝난 관계지만 서로가 서로를 잘 아니까 되게 애매하죠 허허 작가님 위로 감사드려요 (애정애정)
10년 전
독자11
테라피에요ㅠㅠㅠㅠ어구 찬열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감덩이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가딱딱하다구????!!!!!ㅠㅠㅠㅠㅠ좋다좋아ㅠㅜㅜㅠㅠ
10년 전
독자12
투열
박찬열 은근하게 설레게하는거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으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
애니에요!! 찬열아 담배는 아니아니아니아니야!!!!
근데 프로포즈라니.. 너네 너무 이르다? 흐흐흐흐흐

10년 전
독자16
[원주민]와 방금정주행끝나고그디어신청해용♥♥전버블티짱팬인데ㅠㅠ 버블티먹으러대만가려구여ㅎㅎㅎ
10년 전
독자17
헐 베브님 마지막말 격공,,,,,돈이없.....왜컴백...?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오늘은 이상하게무ㅏㄴ가 가슴이 외로워지네요...오늘따라절실히와닿아.....찬열아......A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리오세훈
10년 전
독자18
아대박설렘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게바로공학의묘미인가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푸우곰이에요! 과외갔다와서 피곤에찌들려있었는데 베브글보고나니까 피곤한게 좀 사라지는느낌이에요ㅠ♥ 오늘편도 완전 설레네요..짝피구..학교에서 풀스윙으로 여자애들끼리 피구하던나는 가만히 짜져있어야겠다..^^ 결혼까지찬열이가생각하다니 왤케귀엽지ㅠㅠㅠ 오늘도 너무너무잘보고가용 베브짱♥
10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나 설레.. 설렌다.. 설레여.. 설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렙니다!!!!!!!!!!!
10년 전
독자21
호두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블티 짱맛있는데 왜 구래용....ㅠㅠㅠ흡 쟤네 짱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
가슴에 피...★진짜아프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프로포즈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베브님 싫어하는게 딱 제스타일이네요:ㅅ:b
10년 전
독자23
배터리
앜ㅋㅋㄱㅋ둘다 너무 귀여워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24
[피글렛]암호닉신청이요 계속안하고있다가 왠지 급 하고싶어져서 신청해요 저는 짝피구안해봐섴...긍데 저 전학생은 꾸준히 저러네요 어휴..ㅋㅋㅋ
10년 전
독자25
챠밍이에요!ㅋㅋㅋㅋㅋㅋ짝피구..저 전학생을 어떻게하져..하.. 가슴에 피났다니 진짜 아프겠어요.. 존명쎄때네여!ㅎㅎ 저 쪽지도 되게 얄미워보이네요.한번 밉보이니 계속 밉상이네요ㅋㅋㅋㅋ 찬열이랑 짝피구라니..저희는 짝피구같은거 없어여.. 공두개던져주고 남자축구 여자피구..ㅎㅅㅎ 뭐 저희 반애들이랑은 바라지도 않지만요ㅋㅋㅋㅋㅋ 귀여워요 둘이 너무ㅠㅠ 결혼까지 할거라니 진짜 예쁘게사귀는것 같아서 부러워요! 잘 읽었습니당. 베브님 매운거 못드시나봐여!!저 매운거 진짜 좋아하는데! 방금도 불닭먹고왔어요ㅋㅋㅋㅋ 버블티는 먹을때마다 토할 것 같아여..맛없는게 아니라 위속에서 버블들이 불어서 다시 입밖으로 퐁퐁 튀어나올것 같은 느낌ㅠㅠ 다음글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26
위아원이에여
아진짜화난다!!!!진짜고의가아닐수도있지만....가슴에ㅠㅠㅠㅠㅠ와이어에찔리면겁나아픈데....ㅠㅠㅠ그리고담배는앙대요~~당연히나쁘죠ㅠㅠㅠㅠ찬열이때치때치ㅋㅋㅋㅋ아그리고전엽떡음아직암먹어봤고불닭볶음면은잘먹는데버블티는뭔가맛있는거같기도한데아닌거같기도하고그런맛이랄까?ㅋㅋㅋㅋ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27
우오ㅓㅠㅠㅠㅠ찬열이 멋있다..배가 딱딱하다니..유훜ㅋㅋㅋㅋㅋㅋㅋ근데...담배라니..이노옴!!에휴..담배를 엄청싫어해서...싫다ㅠㅠㅠㅠㅠ피면 건강에도 안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헝 담배라니ㅠㅜㅜㅜ박참녈 빨리 끊어랏 ㅜㅠㅠㅠㅜㅜㅜ이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0
와 드디어 정주행을 끝마쳐쑴니당히히 찬열이 설레는것좀 ㅠㅠ 결혼...해야지..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는 피지않는걸로ㅠㅠㅠㅜㅠㅠ 진짜실타담배; 근데 저도 아무리 먹어봐도 버블티는 제취향아니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은 [체리]로 해주세욤 민트색해주시면 감사함니당ㅋㅋㅋㅋ 잘보고가요~ 아,신알신ㄴ!
10년 전
독자31
담배 예끼!! 둘이 예쁘게 살앟ㅎㅎㅎㅎㅎ아이구 예벟ㅎㅎㅎ
10년 전
독자32
정주행을 마쳤어요ㅠㅜ겁나 달달달달 너무 좋아여ㅠㅜ신알신하고 암호닉 [푸딩]으로 신청할께요!
10년 전
독자33
연 이에요!! 저 버블티 엄청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초코 버블티는 안먹는다는게 함정) 찬열이가 담...크흠...담ㅂ......크흠....그래서 손등이 보들보들하고....핸드크림......... 그래요 찬열아 .... 손가락 발가락 합이 20개여아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 가요 작가님ㅎㅎㅎㅎ 아니 베브님 ㅋㅋㅋ히히히 이제 꼬박꼬박 들어올게용!!!!
10년 전
독자34
소문이에요! 업데이트 된 날 조회수 10이 넘어가기도 되기전에 읽었었는데 댓글은 이제야 남기네용 ㅠㅅㅠ. 정류장에서 읽던 도중에 급하게 만원 버스에 타느라구 핸드폰을 살포시 넣어야했던 ㅠㅠ. 달달하고 좋네요, 설레서 죽겠어요. 이그조 팬 A양, 인스티즈 글잡담에서 베브 작가의 글 보다가 설렘사해…. 뀨. 찬열이 달달하고 다정한거 혼자 다하는거 있기, 없기 ㅠㅠ? 근데 맨 마지막은 좀 혼나야 될 내용이네요 -ㅅ-. 담배 끊어 찬녈이~ 끊어어~ 피면 안돼ㅐ~~~ 오늘도 잘보고가요 ㅎ,ㅎ♡ 다르다르다르.
10년 전
독자35
눈두덩이예여 헐 전학생 잊고있었는데 완전 뺨ㅇㅅㅇ? 하고싶다..명존쎄? 아님 인중? 저기 내가 있었다면 이미 저 전학생은 밖에 나가있었을꺼야 눈째고싶다 하지만 댓글을 쓰면없어지겠지 그리고 작가님 말이 맞아!!!!찬열아 담배피지마시떼ㅠㅜ애기 손가락 발가락이 다 합쳐서 스무개가 되고싶지않으면!!!근데 찬열이의 미래에 내가 있다는게 설렌다 깔깔 아들은 널 닮고 딸은 날 닮ㅇ..어..안된다..내 얼굴 앙대여..내 딸에게 희망을 버리게하고싶지않아(도름)ㅋㅋㅋㅋㅋㅋㅋ그냥 찬열이 닮아ㅠㅜ힁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36
러팝이야! 나도 버블티는 진짜 입에 안맞더라 진짜 시작이 루한이와 세훈이때문이였지만 적응안되는 맛.... 돈아까워서 꾸역꾸역먹었던 기억이....ㅋㅋㅋ
와 근데 피가날정도면ㅠㅠㅠㅠ얼마나 세게 던진거야 너무하네 참, 오늘 찬열이 정말 귀여움과 남자다움과ㅎㅅㅎ 여러가지를 보여주네 저 프러포즈뭐야 귀엽게ㅋㅋㅋㅋㅋ
진짜 결혼하자ㅠㅠㅠ소설말고 진짜는 어때?

10년 전
독자37
잇치입니당ㅎㅎ잘보구가요...피구 진짜 추억이져!!!
10년 전
독자38
군만두에요 담배는 나쁘죠! 으으 담배는 정말 정말 엄청 완전 싫어요 징어랑 찬열이는 진짜 예쁘게 사귀네요...ㅎㅎ 부럽다....부럽다!!
10년 전
독자39
앜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 ㅋㅋㅋㅋㅋㅋ 결혼도 안하고 2세계획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브금너무듣시좋아요~~~아침부터기분이좋네요
9년 전
독자41
아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진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찬열아 담배피지마세요 아ㄴ돼요 미자라서 더더욱 안돼여 알았죠? 우리 찬열이 착하니끼 말 잘들을꺼져?
9년 전
독자43
아전학생진짜...ㅂㄷㅂㄷ나도피구잘하는데 내가맞혀주고싶다 으아!!!!!!!!!!!!!!!
9년 전
독자44
아유저나쁜전학생ㅋㅋㅋㅋㅋㅋ혼나구싶구낭ㅇㅅㅇ 무튼간아프겠어요ㅠㅠㅠㅠ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전학생진짜ㅠㅠㅠ때려버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박찬열너무귀여워ㅠㅠㅠㅠ으이이이
9년 전
독자47
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해!!!!!당장하자!!!!!!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