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베브 전체글ll조회 2343l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2 | 인스티즈




Honey,CherryBaby : 세상에서 가장 예쁜 너에게.
Written by. 베브





BGM : 허각&지아 - I Need You



 
 같은 길을 걷고 같은 꿈을 꾸고 
 나 혼자만 몰래 상상을 하고 oh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2 | 인스티즈





 # 스물 두 번째 이야기. Need you, Near you, Like you 







☆★☆★☆★






오늘은 바로. 두구두구.

찬열이랑 내가 만난 지 백 일째 되는 날이다.

원래 정말로 기념일 이런 거 안 챙기는데, 표혜미가 부득불 이벤트를 하라고 우겨서.

나도 솔깃한 마음에 시도를 해 보는 중이다.





"표혜미. 뭐를 해야 된다고?"

"아, 너 남자 처음 사겨보냐고. 알아서 좀 해!"

"처음 사겨보잖아! 내가 어떻게 아는데!"

"말도 안 돼 진짜로… 그러니까 니가 이벤트를 해 줄 거라며. 그럼 뭘 할 지를 정하라고."






우리 집에다 표혜미를 앉혀놓고, 김치볶음밥까지 만들어주면서 꼬드기는 중이다.

정말로, 난 얘를 만나기 전까지는 제대로 누군가랑 사겨본 적이 없어서 이런 데엔 영 문외한이었기 때문에!

전에는 공원에서 촛불 깔고 장미 백 송이 주는 그런 이벤트하는 애들 보고 혀를 찼었는데, 막상 내 입장이 되니 그 애들이 이해가 되기도 하고.

그런데 정말로 촛불길에 하트모양으로 장미 까는 건 정말로 쓰레기 같은데?






"걔가 뭐 좋아하지. 어.. 게임? 피씨방에다가 이벤트해야 돼?"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2 | 인스티즈


표혜미는 완전 '얘 병신 아냐?' 하는 눈으로 날 쳐다보고 있다.

그런데 정말 얘가 뭘 좋아하는 지를 모르겠다.

맨날 나한테 맞춰주기만 하니까 내가 얘 취향을 모르는 치명적인 사태가 일어나잖아!






"얘가 꿀 좋아한다고 꿀 한 바가지 퍼 줄 순 없잖아. 나 얘 뭐 좋아하는 지 모른단 말이야!"

"꼭 물질적인 걸 줘야 이벤트냐. 진짜 얘 또라이 아냐?"

"그럼 뭘 해야 돼. 난 냉장고 박스 안에 들어가서 토끼탈 쓰고 까꿍하는 그런 것도 싫어! 토나온다고!"

"잠깐만. 인터넷 찾아 보자."





인터넷을 뒤지며 '남친 백일 이벤트' '백일 깜짝 이벤트' 등을 검색했다.

여초 사이트에 나오는 썰들을 읽는데, 어, 그러니까…





'하얀색 레이스 달린 란제리 룩을 입구 남친 퇴근 시간에 맞춰서 와인 좀 따라놨는데… 남친이 퇴근하자마자 날 보고 안아서 방으로…'





"미친, 나보고 저런 거 하라고?"

"아 미안. 시행착오. 다른 거 찾아보자."






그 뒤로 수 차례 '빨간색 시스루 란제리' '남친의 와이셔츠' 등의 자극적인 글들을 거쳐, 그나마 가장 현실적인 이벤트를 찾았다.






'나랑 남치니랑 둘다 고딩인데 ㅎㅎ 스케치북 이벤트가 넘 식상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괜찮더라!'






스케치북은 좀 철이 지난 것 같은데.

일단 보류해두고.






'요즘 페북에 떠돌아다니는 거 있잖아. 그 사랑해 송 부르는 거! 짱귀여울 것 같음ㅋㅋㅋㅋ 내가 남자면 진짜 귀여워서 숨 넘어갈 것 같은데!'





사랑해송?

귀여운 거?






"야. 너 사랑해 송 알지. 걔, 이거 부르고 이번에 광고 찍었던 애."

"아, 그 있잖아 내가 할 말이 있어 였나?"

"어. 그거 내가 해도 귀여울 것 같아?"





한동안 표혜미는 정적을 지켰다.

무슨 욕을 장전 중이길래.. 괜히 쭈그러들어서 아무 말 없이 유튜브에서 그 원본 영상을 찾았다.





다시 봐도, 귀엽다.






"토끼 의상 입고 하면 좀 귀여울까?"

"이 날씨에?"

"어… 밤에 하면 되지 않나."

"니 맘대로 하는데, 뒤에 달달한 시간들을 땀으로 샤워한 채로 보내고 싶으면 알아서 해."

"그럼 동물잠옷!"

"맘대로 하라니까?"





그래서 표혜미를 불러놓고 요만큼의 협조도 받지 못한 채, 결국 혼자서 처음부터 끝까지 계획을 짰다.

이걸 이렇게 이렇게 해서 요렇게 해 주면 좋아할까?

뒤에는 뭘 해야 되지? 선물은 뭘 줘야 되지?

전지편지를 또 써야 되나? 그거 나 중2 때 마지막으로 썼었는데? 노가다인데?

뭐라도 만들어서 줄까? 케이크 구울까? 초콜릿 만들까? 뭐하지?





표혜미는 시끄럽다며 짜증을 내다가도 결국 하나하나 사소한 것까지 도와줬다.

심지어 인터넷으로 잠옷 고를 때 귀여운 걸로 밀고 갈 거냐며 토끼랑 강아지, 호랑이를 두고 한 시간 동안 고민하기도 했고.

결국 S 사이즈로 잠옷의 주문을 마친 뒤엔 A4용지에 알 수 없는 단어들을 늘어놓으며 준비물들을 다 챙기기 시작했다.





-




역시 중학교 시절 3년 내내 대한민국 대표 츤데레 (혹은 시발데레)라 불리던 표혜미 다웠다.

자기 이벤트 할 때도 도와달라는 딜을 매 문장 끝에 붙이던 표혜미는 능숙하게 검정색 전지에 하트를 미친듯이 뚫고 있었다.

나는 적어도 4절지 사이즈의 공간에 쓸 편지를 깨알 같은 글씨로 써 보고 있었고.




그리고 쿠키도 굽고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하고 노동력까지 섭외한 끝에, 모든 계획은 끝이 났다.

이제 찬열이가 떡밥만 물면! 모든 이벤트는 성공으로 끝나는 거다.






-





D-day.

바로 오늘이! 백일이다!




자정이 된 순간부터 페북에 온갖 축하글이 쏟아졌다. 나는 백일인 지 몰랐던 척 연기를 했고, 표혜미는 내 연기를 밀어주기 위해 온갖 욕을 써 줬다.

찬열이는 섭섭하다는 듯 내내 찡찡댔고, 나는 배달온 토끼 잠옷을 만지작거리며 엄청 커다란 박스에 온갖 선물들을 집어넣었다.





오늘은 일생 일대의 순간 중에서 결혼식 다음으로 예뻐보여야 하는 날이었으므로, 새벽 다섯 시에 자는 둥 마는 둥 일어나 준비를 시작했다.

이 짓은 졸업사진 찍을 때도 안 했던 짓인데, 싶으면서도 억지로 꾸역꾸역 몸을 일으켜 화장실로 밀어넣었다.

아침엔 자느라 시간이 없어서 절대 못 하는 샤워를 하고 평소보다 세 배는 열심히 세수했다.





나오자마자 바로 스킨 케어를 하고, 썬크림을 펴 바른 뒤에 잠깐 고민하다가 메이크업 베이스만 요만큼 짜서 발랐다.

그 이유는.. 그러니까. 표혜미랑 내가 준비했던 가장 큰 이벤트 때문이었다.




평상시에도 화장을 많이 하지는 않았다. 두껍게 발리는 기분이 별로라서.

그래서 남들 다 의무적으로 바른다는 비비크림도 없었고, 뭐 씨씨크림 그런 거 없고, 고작 있는 거라고는 파우더 정도?

그런데 그나마도 망설였던 이유는.




'너 아직도 뽀뽀 안 했지?'

'야 고딩이 무슨! 경망스럽게!'

'그냥 이번 기회에 확 해 버려. 한 번에 쫙!'

'야 나 쪽팔려…'

'아니. 그게 비장의 무기가 되는 거지! 아 생각만 해도 귀여워서 오장육부가 입으로 나올 것 같은데.'





그래.. 표혜미의 기똥찬 뽀뽀 계획 탓이다.





모공까지 보일 계획이니 최대한 화장은 얇고 깔끔하게 하라는 게 표혜미의 지시였다.

평소엔 썬크림이나 바르면 다행이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신경 써 봤자 뭐가 달라질 게 있을까..




투명한 렌즈를 몇 차례나 세척하고 나서 눈에 넣었다.

오늘 같은 날 눈이 아프면 정말로 혀깨물고 죽을까봐.




평상시에 하는 것처럼 대충 사람 같은 얼굴을 만든 뒤에, 머리를 이리저리 만지기 시작했다.

나중에 양갈래로 땋을 거니까 아무래도 풀고 있는 게 낫겠지.

앞머리만 볼록하게 말아주고 마지막으로 거울을 보고 한 번 더 연습을 했다.





심호흡을 한 뒤, 쇼핑백에 찬열이에게 줄 선물상자와 잠옷을 담았다.

이건 표혜미가 우리 집에 와서 가져갈 계획이다. 왜냐하면 이건 깜짝 이벤트니까, 예상도 못하게 하려는 표혜미의 철저한 수법이었다.




교복 안에 하얀색 무지 티를 받쳐 입고, 간만에 느긋하게 꼼꼼히 교복도 다린 뒤 입었다.

단추도 끝까지 꼭 잠구고 치마 끝 길이도 앞뒤가 맞게 내렸다.




그래도 시간이 남아 계란까지 부쳤다가, 이내 밥을 잘 못 챙겨먹는 찬열이를 기억해서 두 개를 더 깼다.

원래 찬열이가 우리 집에 오는 시간이 워낙 여유가 있어서 밥 먹을 시간은 좀 남으니까. 같이 먹고 가려고.

평소엔 찬열이가 와야 겨우 일어나는 탓에 시간이 부족했기 때문에 둘 다 우리 집에서 엄마가 주는 감자나 고구마 같은 걸 챙겨들고 가기 일쑤였다.





그리고, 어김없이. 왔다. 찬열이가.





찬열이는 일단 문을 연 것이 나라는 것에 한 번,

그리고 준비를 다 마쳤다는 것에 두 번,

그리고 밥까지 준비를 해 놨다는 것에 세 번 놀랐다.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2 | 인스티즈





"웬 일이야? 오늘 일찍 일어났어?"

"응. 먹고 가."





먹을 건 없었지만 고맙게도 찬열이는 잘 먹어줬다.

물에 빈 그릇들을 꼭꼭 잠근 뒤 침대 위에 아까 그 커다란 쇼핑백을 올려놓고, 혜미한테 문자를 보냈다.





'야. 쇼핑백 침대 위에. 우리집 비번 알지 가져가'

'ㅇㅇ~ 나 오늘 담임한테 아파서 좀 늦을 것 같다고 함 내가 다 준비할 테니까 넌 못하겠다고 찡찡대지 말고 잘 해야돼 이년아!'





어쨌든, 방문을 꼭 닫고 찬열이와 집을 나섰다.

벌써부터 웃음이 피실피실 샜다. 그러자 찬열이가 물어왔다.





"왜 웃어. 뭐 기분 좋은 일 있어?"

"아니. 아니 그냥, 박찬열씨 백일 축하한다고요."

"아 예. 고맙네요."

"여자친구가 누구길래 그렇게 예쁘대요? 어휴 참."

"우리 징어 많이 아프나봐?"

"미안. 아 맞다 찬열아. 우리 오늘 거기 가자. 그, 요 앞에 서가앤쿡 새로 생겼대."

"오늘 야자 없지. 언제?"

"음… 내가 예약해 놓을게. 내가 너네 집 앞으로 갈 테니까 일곱 시에 너네 집 앞에 놀이터에서 만나자."

"웬 일이야? 니가 날 픽업해 가고?"




왜긴 왜야. 앞에서 판을 벌여야 되니까 그렇지.

뒷말은 삼키고 그냥 웃었다.





-






"이야 오징어 볼만하다!"





표혜미는 끝나고 페이스북에 올릴 거라며 깔깔대며 내 몰골을 찍고 있었다.

진리는 학교가 마치자 마자 아쉽다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오늘은 먼저 가, 찬열아~'라고 외쳤다.

찬열이는 영문도 모른 채 김종대에게 피씨방에 가자며 끌려갔고.




진리랑 수정이는 날 구석 화장실에 데려와 양갈래로 머리를 땋기 시작했다.





"야. 이거 완전 복고 풍인데? 존나 촌스럽잖아."

"그럼 애교머리를 좀 뺄까?"

"…야 있어도 똑같은데?"

"그럼 니가 촌스럽게 생긴 거야. 어쩔 수 없어."





표혜미는 가져온 동물잠옷을 꺼내 입혔다.

안에는 자기가 좋아하는 얇은 크롭티와 5부 바지를 입힌 뒤, 나중에 데이트를 갈 때는 동물 잠옷을 벗으라며.

그리고 진리는 뭔가 티가 나지 않게 내 얼굴을 손보고 있었다.





"야. 코에다가 뭐해."

"섀딩."

"뭐하는데!"

"콧대 만드는데."

"이건 또 뭔데?"

"눈썹 그려."

"나 앞머리도 있는데?"

"바람 불까봐."

"야 그걸 왜 입술에 발라?"

"틴트 말고 립스틱 바르라고."

"미친놈이..?!"

"됐어. 예뻐지고 있어. 오징어가 드디어 사람 되고 있잖아!"





정말로. 사람이 되었다.

예뻐졌다. 눈도 왕방울 만큼 커지고, 콧대도 살아나고 뭔가 모르게 얼굴이 작아졌다.

뭘 한 건지는 정말 모르겠지만 어쨌든.





표혜미가 변신을 하고 있는 날 다 찍고 나서야 표혜미의 가시거리에 들어온 수정이가 얼굴을 찌푸리면서 물었다.





"몇 시에 약속 잡았다고?"

"일곱 시."

"야 남을 것 같은데? 뭐 깔아야 될 거 있어?"

"아니. 그냥 가서 선물 상자만 대충 꺼내고 얘가 노래 부르면 됨."

"야, 부럽다 진짜. 나는 언제 남친 생김?"






수정이의 마지막 말에 진리가 고개를 저었다.





"우린 누구 사귀면 안 돼. 데뷔하면 막 과거로 떠돌아다닐 걸."

"존나… 그래 그냥 성공해서 결혼이나 잘 해야지."




표혜미는 주섬주섬 뭔가를 다 정리하더니 꼭 전장에 나선 장군처럼 우렁차게 외쳤다.





"자. 그럼 가자."





-






나를 넓은 놀이터 위에 뚝 떨어뜨리고 아이들은 뿔뿔이 흩어졌다.

아마 여기저기서 내 사진을 찍고 있겠지. 벌써 삐릭 하는 동영상 촬영 시작음이 울린 것 같기도 하다.

나는 하트 모양의 상자에 든 것들을 다시 한 번 정리하고, 손가락으로 쪼끄맣게 다시 외웠다.

이거 진짜 괜찮겠지?





그리고, 일곱 시가 되기 5분 전에 찬열이가 나타났다.

바로 벤치 뒤에 숨어서 찬열이가 다가오기만을 기다렸다.

이거 진짜 심장 떨린다. 이거 망하면 진짜 나 자살할 것 같은데.





그리고,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뿅 일어났다.





"찬열아!"





찬열이는 놀란 듯 눈을 한계까지 크게 떴다.

나는 얼굴을 가렸던 손을 빼꼼 펼친 뒤 말했다.





"백일 축하해."





있잖아 내가 할 말이 있어.

사실은 내가 너를 좋아해!




하면서 수없이 하트를 그리고 쏘고 만들자 찬열이는 부끄러운 듯 손으로 얼굴을 가렸다.




마지막으로, 내가 너를 사랑해! 라고 외친 뒤 하트를 뿅 쏘고, 하트 모양 상자를 찬열이에게 안겨 주었다.






"내가 많이 좋아해, 찬열아!"





쪼그맣지만 나름대로 크게 말한 뒤 까치발을 들어 찬열이의 볼에 슥 입술을 갖다댔다.

차마 용기가 없어 눈을 꾹 감고 정말 입술을 '갖다댄' 뒤 떼어냈는데.





눈을 살짝 떴을 때, 찬열이는 웃고 있었다.

그리고 어디선가 들려오는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야유 소리, 그리고…






"나도."






찬열이의 목소리까지.








☆★☆★☆★





김베브입니당.

백일이 된 찬녀리와 징어 ㅠㅅㅠ..

22편인데 아직두 백일...


쪼끔 많이 오글거리지만..!

요즘 고딩 연애가 오글거리는 맛이잖아요 ㅠㅠ 이해해주세요!

(사실 제가 이런 이벤트를 안 해 봐서... 저는 기념일 챙기는 성격이 아니라서...ㅠㅅㅠ)





엑소 내가 많이 사랑해~ *_*

이 글을 읽으실 분이 얼마나 될 지 모르겠지만 ㅠㅠ.... 글을 읽는 동안만큼은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소문 / 푸우곰 / 비타민 / 망고 / 준짱맨 / 챠밍 / 홈마 / 눈두덩 / 러팝 / 판다 / 지안 / 이리오세훈 / 길라잡이 / 호두 

 / 심장 / 비회원앙대여 /  / 여름 솜사탕  / 위아원 / 소금 콩알 긴가민가 / 헤운  젤컹젤컹 하루 애니 앰브로시아 

 / 씽씽카 두부콩 테라피 배터리 보라색 사과나무 투열 / 콩나물 군만두 윤아얌  잇치 / 원주민 / 피글렛 체리 푸딩 

열이 / 모찌 / 기린뿡뿡이 / 일반의약품



 신청 : [암호닉]과 같은 양식. ex) [베브] 

 가장 최신 편에서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3
모찌에요... 아 진짜 작가님은 브금선정..최고ㅋㅋㅋㅋㅋㅋㅋ으아 진짜 오늘달달해서 몸서리쳤네요ㅋㅋㅋㅋㅋ징어너무 귀여워요ㅠㅠㅠ 하..저런 풋풋한연애를 한번쯤은 했었어야 하는데...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유 진짜 언제나 달달하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4
애니에요!!!!! 찬열아ㅠㅠㅠㅠㅠㅠ즈룽우루ㅜ우ㅠㅠㅠ이쁘다정말로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언제쯤 저런 예쁜 연애를 할까요!! 으악!!!!!!!
9년 전
독자5
여름이에요ㅠㅠㅠㅠ아이고 징어 드디어100일!!!! 내가다 엄마미소지어진다ㅠㅠㅠㅠ 저는 언제쯤 연애할ㄱ까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챠밍이에요~ㅋㅋㅋㅋㅋㅋ이벤트 준비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부럽네여 진짜.저도 학창시절에 연애좀 제대로 해봐야되는데 정작 하고있는건 글로 연애ㅠㅠ 그래도 좋아요.너무 달달해서ㅠㅠㅠ 준비하는것도 귀엽고 다귀여워여ㅠㅠ잘 읽었습니당~♡
9년 전
독자7
판다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너무달달해징어뭔데귀여워깜찍해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징어없나요제가납치좀해가겠습니당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예뻐징어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푸딩이예여ㅠㅜ징어랑 찬열이 사귀는거 너무이쁘고 하나도 안오그라들어요ㅠㅠㅜㅠ찬열이 너무설레쟈냐ㅠㅜ
9년 전
독자9
일반의약품이예요!!!!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꺄항~~원주민이용!!!암호닉~~제가좋아하는보라색이라계속보고뿌듯!!!체리베이비~오늘도맑음달달잉네요! 백일...부럽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눈두덩이예여 헐 사랑해송이라니 내가 이 중딩 귀여워서 내 페북에 공유하기로 탐라에 남겨놨는데 동물잠옷입고 사랑해송이라니 내가 찬열이였으면 이미 씹덕사했을듯..거기다가 키까지 작아서 더 쫀귀쟈나..이 커플 10년된거 아니였어여?이제 백일이라니 말이 안되쟈나 엉엉 어서빨리 결혼이나 해버리라고!!!!!!!!(미침)우리 찬열이 몰랐던척해서 찡찡거렸다는데 이벤트해주니까 완전 입째지게 웃고있을듯ㅋㅋㅋㅋㅋ하..나도 내가 저런 애교부려도 웃어줄 남자친구 괌(0/1)찬열이 강제로 1/1 쓰게 만들고싶다..(진짜미친걸까)진짜 풋풋해서 내가 다 좋쟈나 언제부터 6월이 봄이였죠 어디서 봄냄새가 나는데 흡ㅠㅠㅠㅠㅠㅠ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2
체리!
저까지 풋풋해지는 글인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벤트준비하는 징어도 너무 귀엽구ㅠㅠㅠㅠ 백일몰랐던거처럼 하니까 섭섭한거 티나는 찬열이도 귀엽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얘네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오늘도 힐링되는 글 감사합니다:)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3
어머....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연애는 역시 저런 맛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으어우어유ㅠㅠㅠㅠㅠㅠ대바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마름달]핳 안녕하세요 베브님! 비회원때 부터 작가님 첫글 쭈욱 봤었는데 가입하고 암호닉 신청하는걸 자꾸 까먹어서ㅜㅜ 이제야 신청하네요.. 글 재밌게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5
정말 오랜만에 콩알
9년 전
독자16
매거진 올리고! 포인트도 다 풀고! 정독하러 왔어. 텍스트 파일 만드는거 오래 걸린다는걸 콩알탄썰 쓰면서 뼈저리게 겪었으면서 왜 또 힘들게 몰아서 했는지 모르겠어ㅋㅋㅋ큐ㅠㅠ 후련하기도 하고. 여긴 허니 체리 베이비니까 오늘의 감상을 풀어놓아볼게(?) 우선 글을 열자마자 익숙한 브금이 뙇 나와서 뭔가 반가웠다는 ㅋㅋㅋ 나는 페이스북을 안 하는데, 저 동영상은 너무너무 인기가 많아서 애들이 보여주더라고. 근데 징어 성격에 저런 이벤트를 하다니, 이게 진짜 사랑의 힘인가..? 정말 너무 예쁘고 귀엽게 사귀는 것 같아 ㅠㅠ 나는 이런 귀여운 연애를 표현하라고 하면 되게 힘들 것 같은데 베브는 못하는게 뭐지? 뭐야. 얼른 못하는 걸 이야기해!! 너무 보고싶었어 그동안 잘 지냈어?
9년 전
베브
나는 진짜로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ㅋㅋ큐ㅠㅠㅠ 음... 많이 힘들기도 했지만 나름대로 잘 버텨냈고. 요즘은 또 시험기간이라 ㅋㅋㅋㅋ 음... 이런 얘기 여기서 해도 되나 모르겠는뎅. 아빠랑 따로 살기 시작했구... 그게 스트레스라 엄청 울고 힘들어하다가 이제 한 달 좀 지나서 괜찮아졌고. 성격도 많이 밝아졌고. 게임중독자처럼 게임만 하다가 요즘은 좀 정신 차리고 좀 더 생산적인 일을 ㅋㅋㅋㅋ 하고 있는 중이야. 뭐든 해 보려고 노력하고 있고..! ㅠㅠㅠㅠ 언니 잘 지냈어? 괜찮아? 힘들진 않고?
9년 전
독자17
푸우곰이에요!! 쓰차때문에 이제서야 댓글을쓰네요ㅠㅠㅠ 으아 백일이라니ㅠㅠ벌써백일이라니ㅠㅠㅠ 오늘도 달달하다ㅠㅠㅠ 사랑해송?? 그거 짱귀엽던데ㅠㅠㅠㅠ 찬열이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 항상 너무 달달해여ㅜㅠㅠ 짱짱ㅠㅠㅠ 오늘도 너무 잘 보고갑니다ㅠㅠ 베브짱ㅠ♥
9년 전
독자18
기린뿡뿡이에요!! 저는 왜 알림을 못 봤죠? 왜 글 올라온 줄 몰랐죠? 오늘 신알신뜬고 보고 읽다가 연결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전편봐보니 역시나 못봤었던...ㅎ 징어의 용기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 그와중에 찬열이 목소리 상상되는 건 왜져? 하ㅠㅠㅠㅠㅠㅠ 설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홈마/오랜만에 글잡!!!! 오랜만에 인티!!! 으 브금 너무 좋아 녹아 내릴듯
9년 전
독자20
헐 예뻐 ㅠㅠㅠㅠㅠ 예뻐 죽겟다 ㅠㅠㅠㅜ 진짜 풋풋풋풋 ㅠㅠㅠ
9년 전
독자21
썸원콜더닥터......저설렘사로죽어요......하ㅜㅜㅜㅜㅜㅜ왜이리오늘따라옆구리가시리지.....기분탓일꺼에요ㅎㅎㅎ
9년 전
독자22
악!!!!!!!!!!!!!!너무 설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쏠로는 오늘도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찬열아 있잖아 내가 너를 조화해ㅜㅜㅜㅠㅜ 이만쿰 이만쿰 이만쿰 이만쿰ㅜㅜㅜㅜㅜㅜㅠㅠ 하아트
9년 전
독자24
으아ㅜㅜㅜㅜㅜㅜㅜ진짜오늘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아귀여워! 아귀여워! 아지인짜귀엽다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진짜이벚ㄴ편제일설레요ㅠㅠㅠㅠ진짜.
9년 전
독자27
이거 보니까 없던 연애욕구가 생겼ㅇㅓ요ㅋㅋㅋ 실제론 찬열이같은 남자가 없다는게 아쉽지만ㅜㅜ 이번편 진짜 너무 귀엽고 설레ㅜㅜ 뭔가 진짜 현실같으면서도 아닌듯한? 주위 애들같아서 몰입 진짜 잘되네요 신기할 정도로요.. 왜 이제 봤는지 모르겠어ㅜㅜ 진짜 신기할 정도로 실제 같으면서 적당히 망상도 되고.. 징어 마치 진찐 내 친구같애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05.14 14:46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6:36 ~ 5/15 6: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