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오리꽥꽥 전체글ll조회 9927l 1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번외2.그남자들의 사정(2) | 인스티즈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번외2.그남자들의 사정(2) | 인스티즈

볼링공/뽀뽀/꼴뚜기/별별별/쪼코/아망떼/고집/둘리/연

언어영역/진2/백설/울지요/오세훈/우유/뚱아/사이다

개뿅/푸린/빵수니@/꽃승아/0501/맹구/힁/심슨/텐더

그린티/레니/됴찡긋/기하와벡터/꽃승아/오덜트

백도짱좋음/똥/구름/조아/망고/백도복숭아/비타민

됴됴캅/미분적분/0114/블루베리/능률/백편/이도내

바람떡/신난다/됴됴한나쵸/망고/고삼/에프/와다/구피

알찬열매/제이제이/광대/버블/안소희/삼해/야광별/포스트잇

이어폰/우월한카이/생크림/예헷/콩닥/도라에몽/킹오브킹

보쯍아/홍시/라엘/개뼉다구/됴레미/찬종짱좋음/슘슘/붕붕

심키/무쇠주먹/됴도됴도/도돌이표/바다/백도팡팡/체리밤/zio

와이파이/서애/뽕됴퐁듀/백숭아/광대역/건전지/궁금이/찌름/김성규

슈크림빵/큥/심쿵/영정사진/세모네모/뽀송뽀송/잉잉잉잉/됴르레

곰돌이/이랴/잔디/용트림/큥/토익/체리/빨강큥/뀨뀨루/크롱/봄

오렌지/갸또/파노곰/루프/데스티니/센센세니/샴푸요정/나도

바닐라라떼/핫초/꽃/뭉이/하늘하늘해/됴들됴들/원주민/준짱맨

 

혹시 제가 빠트린 암호닉이 있다면

단언컨데 그것은...

제 눈의 잘못입니다.

[]이 괄호안에 써주시면 더 잘보일것 같아요.

그..그렇다구요...

 

 

 

 

결국 한숨도 잠들지 못하고 집을 나선 종대는 그대로 멈춰설 수 밖에 없었다. 어젯밤 저를 한순간도 편히 쉴 수 없게 만든 차 한대가 아직도 그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종대는 천천히 차로 다가갔다.

 

똑똑-

 

짙게 썬팅된 창문을 살짝 두드리니 창문이 서서히 내려갔다. 여기서 밤을 지샜을텐데 전혀 상하지 않은 매끈한 얼굴이 눈에 들어왔다.

 

 

"...밤새 여기서 뭐했어."

 

"밤새 여기 있는걸 알면서 한번도 내다보지도 않다니. 베이비 매정하네."

 

"...빨리 회사나 가."

 

"그래. 회사...가야지 회사."

 

"나도 작업실 가야 돼. 늦으면 변백현이 지랄해."

 

"변백현이 왜."

 

"도경수 기다리게 한다고 난리나. 변백현이 맨날 경수 작업실에 내려주고 나 오는거 보고 나서 간단말이야."

 

"......."

 

"내가 빨리 가야 변백현이 당신 회사에 안늦고 가지."

 

"베이비."

 

"어제 우리 다시 생각하자고 한 말..."

 

"......."

 

"빈말도 아니고 한 번 해본 말도 아니야."

 

"알아."

 

"애도 아니고 당신 연락 피하고 그러는거 이제 안할거야. 요 며칠, 내가 유치했어 인정해."

 

"그게 베이비의 매력이지."

 

"볼 수 있으면 밤에 봐."

 

"......."

 

"당신 누구보다 사리분별 정확하고 더 나은걸 판단할 줄 아는 사람일테니까 오래 끌지는 말자."

 

"..그래."

 

"밤샜는데 운전 조심하고."

 

"태워다 준다고 하면 안타겠네 베이비."

 

"....가."

 

 

 

그대로 뒤를 돌아 제 차로 향한 종대는 빈속에 담배를 물었다. 변백현이었으면...도경수가 안탄다고 해도 억지로라도 태웠겠지. 이 순간에도 변백현이랑 비교를 하네 내가. 이제는 웃음이 났다. 점점 내가 내가 아닌 것 같다. 도대체 내가 뭘 원하는지...이젠 나도 모르겠다.

 

 

 

 

 

 

 

 

 

 

"너 요즘에 존나 늦는다? 우리 도경수는 뭐 시간이 남아도냐?"

 

"꺼져."

 

"씨발 방구 뀐 놈이 성낸다더니?"

 

"제발 꺼져 백현아. 내가 오늘 기분이 개좆이에요."

 

 

안그래도 요즘 더 이상 내려갈 수 없을정도로 저기압인 저때문에 제 눈치를 보느라 눈이 사시가 될 판인 경수가 백현의 옆구리를 찌르더니 녹음실로 빠르게 들어갔다. 그 모습에 백현이 혀를 한번 차고 조용히 종대에게 말했다. 이를 꽉 물고서.

 

 

"야...너 진짜 도경수한테 화풀이 하지마라."

 

"알겠으니까 좀 꺼지라고.어? 부탁할게. 너 안바쁘냐?"

 

"...경수는 요즘 뭐 준비하냐."


"아..."

 

 

 

백현의 생일 날 작은 카페를 빌려 일본에서 못했던 백현을 위한 콘서트를 해주겠다는 경수는 벌써부터 카페 안을 꾸밀 플랜카드와 풍선, 그리고 쿠키와 케이크까지 심혈을 기울여 알아보는 중이었다. 또 앨범 작업과 더불어 백현에게 불러줄 노래를 피아노 반주와 함께 연습하던 참이었다. 백현에게 깜짝파티를 해줄 생각에 잔뜩 신난 경수의 얼굴이 떠올라 종대는 인상을 살짝 찌푸렸다.

 

 

 

"그냥 있어봐. 이번엔 도경수 혼자 잘하던데."

 

"다 알아도 내가 존나 깜짝 놀라줄거니까 걱정하지마라."

 

"그래서 뭐 어쩐다고."

 

"그 카페랑 경수가 준비하는데 다 전화번호 나한테 보내봐."

 

"니가 미리 다 해놓게?"

 

"어. 그리고 니가 했다고 하고. 그거 뭐 계약하고 뭐하고 하는거 존나 신경쓰이고 씨발 할짓이 아니야. 많이 해봐서 안다 내가."

 

 

 

이건 뭐 도경수 혼자 병신 만들자는 건지 뭔지...종대는 대충 알았다며 고개를 주억거렸다. 딱히 간다는 인사도 없이 작업실을 나간 백현을 보고 종대는 뒤돌아 녹음실에 있는 경수를 봤다. 악보를 들여다보느라 정신없는 경수에게 종대가 콜버튼을 눌렀다.

 

 

 

"야. 경수야."

 

"응?"

 

"너 뭐 어디 카페는 알아봤냐?"

 

"아...백현이네 회사 근처에 예쁜 카페가 되게 많더라. 근데 통째로 빌릴 수 있는지는 모르겠어. 아직 전화도 못해봤거든."

 

"뭐 또 다른건 뭐."

 

"생일선물로 뭘 줄까 생각하고 있는데...목걸이 어때?"

 

"목걸이? 왜 반지 안하고."

 

"커플링은 이미 백현이가 두개나 해줘서. 백현이 탄생석으로 이니셜 넣어서 해주려고. 예쁘겠지!"

 

"...그래. 예쁘겠네."

 

 

 

그러고보니 6개월이 넘도록 연애하면서 그 흔한 커플링도 없네 우린.

 

정말 끝내도 남는게 없겠구나 당신이랑 나. 헤어지고 뭐라도 붙잡고 청승떨 여유도 없겠네. 원래 없었던것처럼 흔적도 없으니까.

 

 

 

 

 

 

 

 

 

"당연한거 아닌가. 내가 더 당황스러운데."

 

"좀 미뤄서 해. 나야말로 존나 황당한데 지금."

 

"그 시간에 넌 이미 일본일텐데 어떻게 그래. 이미 일정 잡혔는데."

 

"크실장 왜이렇게 일본에 집착하냐. 거기서 콘서트고 팬미팅이고 지금껏 많이 했잖아. 왜 유난이야."

 

"정확히 말하자면 현지에 살고 있는 한국 교포들이 온 콘서트고 팬미팅이지. 말했잖아. 현지화가 목표라고."

 

"현지화고 나발이고 내 생일 날은 도경수랑 있어야 된다니까? "

 

"이제 그만 좀 하지."

 

"너야말로 내가 어느정도 물러났으면 적당히해."

 

"그럼 그 날만 경수를 일본으로 불러. 거기까진 이해할테니까."

 

 

 

제 생일파티까지 일본에서 이뤄진다는 말에 백현은 또다시 크리스와 대치할 수 밖에 없었다. 저도 더이상 아이같이 굴지 않기 위해 경수를 한국에 잠시동안 두고 가는것을 어렵사리 받아들였건만 제 생일 당일은 당연히 한국으로 와 경수와 함께 할 생각이었다.

 

 

 

"경수가 지금 내 깜짝파티 준비하고 있어."

 

"깜짝인데 왜 넌 미리 알고 있어."

 

"내가 우리 도경수에 대해서 모르는게 어딨어."

 

"내가 경수라면 굉장히 실망할 것 같은데. 또 니가 가만히 있지도 않겠지. 당연히 뒤에서 손을 쓸거고. 그렇지?"

 

"뭐."

 

"연인데 대해 너무 예의가 없다고 생각안하나."

 

"뭐라는거야. 너처럼 방목하는것보단 낫겠지."

 

"...뭐?"

 

"김종대랑 사귀는거."

 

"........"

 

"크실장 맞잖아."

 

"........"

 

"아니야?"

 

"어떻게 알았어."

 

"내가 눈치가 좀 빨라야지. 김종대가 얼마전부터 개죽상하고 앉았길래 연애하나 싶었는데 너도 별다르지 않길래."

 

"...그래. 맞아."

 

 

백현은 자리를 털고 일어섰다.

 

 

"내가 김종대라면 크실장이랑 안만나."

 

"......."

 

"마음을 의심하게 하지도 않겠지."

 

"........"

 

"뭐..어쨌든 그건 크실장 마음이니까 내가 뭐라고 할건 아니고."

 

"........."

 

"생일날 내가 도경수랑 같이 있을거라는것만 알아둬."

 

"변백현."

 

"그래. 내가 변백현이라 도경수가 귀엽게 준비한 파티에서 존나 깜짝 놀라주러 가야된다니까."

 

 

 

크리스는 백현이 문을 닫고 나갈때까지 눈을 감고 있었다. 정말 되는 일이 없구나. 크리스는 감은 눈을 뜨고서 휴대폰을 들었다.

 

 

 

 

 

 

 

 

 

"...네. 아.....네. 네..그럼요...알아요...네...괜..찮아요..네..."

 

 

종대는 작업실 한켠에서 경수와 도시락을 먹던 찰나에 울리는 전화벨 소리에 경수를 봤다. 당연히 점심 잘 먹고 있냐는 변백현의 염장 전화인줄만 알았는데 전화를 받는 경수의 모습이 눈에 띄게 안절부절하더니 이제는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었다. 짧은 통화가 끝나고 경수는 조용히 종대를 바라봤다.

 

 

"종대야."

 

"어...너 왜그러냐."

 

"백현이가 다 알고있어?"

 

"...어? 뭘."

 

"내가 파티 준비하는거 백현이가 다 알고 있냐고."

 

"........"

 

"그래서 백현이가 뒤에서 몰래 카페도 예약하고 케이크랑 초대장 시안까지 다. 준비했어?"

 

"...야..경수야."

 

"그리고나서 너한네 니가 했다고 하라고 했어? 그래서 너 아까 그렇게 바로 카페 해결됐다고 나한테 말한거야?"

 

"......."

 

"되게 웃겼겠다 그치."

 

"야 경수야. 무슨 말이 그래."

 

"그냥 그렇잖아. 너네는 이미 다 알고 뒤에서 이렇게 하고 있는데 나 혼자 백현이 몰래 준비한다고 너랑 상의하고 새벽에 몰래 플랜카드 만들고 그런게."

 

"......."

 

"백현이 생일날도 어차피 일본에 있어야 한다는데."

 

"....어?"

 

"변백현은 또 나한테 말 안하고 한국에 올 생각이었겠지."

 

"........"

 

"그럼 나는 또 변백현이 지 일 다 내팽게치고 온 것도 모르고 변백현이 다 준비한 생일파티에서 내가 준비한 파틴데 놀랐지. 이러면서 웃었겠지."

 

"...방금 그 전화 누군데."

 

"그게 왜 중요해?"

 

"..경수야."

 

"이번에는 너한테도 좀 화난다 종대야."

 

"........"

 

"도대체가 변백현이 날 믿기나 하는건지도 모르겠네 나는."

 

"그런거 아닌거 알잖아. 변백현은 또 너 힘들까봐.."

 

"왜 나는 힘들면 안돼?"

 

"......"

 

"왜 나는 백현이 위해서 힘들면 안되는건데?"

 

"......"

 

"나 가볼게."

 

"야, 경수야."

 

 

 

자리에서 일어나 작업실을 나서는 경수를 붙잡을 수도 없었다. 대체 누구지...누가 경수한테 말한건지...소파에 앉으려던 종대는 경수가 두고 간 휴대폰을 발견하고서 통화목록을 눌렀다.

 

 

'백현이네 실장님'

 

 

종대는 주먹을 꽉 쥐고서 바로 통화버튼을 눌렀다.

 

 

 

-어, 경수야.

 

"당신 미쳤어? 경수한테 뭐라고 한거야."

 

-....첫인사가 격하네 베이비.

 

"대답이나 해."

 

-변백현이 예정대로 일정을 소화할 수 있도록 좀 도와달라고 했어. 가끔 있던 일이야.

 

"경수가 알았을때 어떤 기분일지 생각 안해봤어? 변백현은 또 어쩔건데."

 

-애초에 거짓말을 한게 잘못이지. 애들도 아니고 생일파티 하나 가지고 싸워?

 

"..그게 그냥 생일파티야? 도경수가 얼마나...!"

 

-글쎄, 나는 지금 베이비와 내 문제만으로도 머리가 터질 것 같아.

 

"그 마음이 이해가 안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애쓰고 숨기고 눈감아주고 그런 마음이 이해가 안되냐고 당신은."

 

-왜 숨겨야 하지? 뭘 애써야 한다는거야. 이미 정해진 일을 생일파티때문에 미룬다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돼?

 

"그건 그냥 생일파티가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이 해주는 생일파티잖아!!!!"

 

-...종대야.

 

"서로가 힘들까봐 그렇게 안절부절 못하면서 감싸주고 숨겨주고 뒤에서 몰래 무언가를 해주려고 노력하고 한시라도 안보면 죽을 것 같고 그런거!!!!"

 

-.......

 

"그런게 내가 생각하는 연애야..."

 

-.........

 

"당신 진짜..."

 

-.........

 

"아닌 것 같다."

 

-무슨 뜻이지.

 

"똑똑하니까 알아서 생각해."

 

 

 

 

정말....정말....

 

종대는 전화를 끊고 눈물이 나는 것도 같았다.

 

 

 

두 연인 모두에게 폭풍우 같은 밤이 찾아오고 있었다.

 

 

 

 

 

 

 

 

---------------------------------------------------------

 

클첸 번외 다음에서 끝납니다.

 

백도의 fight 은 그 다음편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얘네 싸움이 뭐라고 이렇게 장엄한 예고를...하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뒁네슈퍼]로 아모닉 신청 되나요?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ㄷ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로케 싸우면 아니아니아니되오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뭐 조금은 뭐 아주 조금은 사랑합니다 작가님
10년 전
독자2
개뿅이에요 싸움의 이유가 이렇게 시작돤다는 거에 한 번 놀랬고 어, 일을 중시하는 크실장이지만 약간은 미워지네요 그냥 비밀로 해줬으면 좋았을 걸 하면서요 음.. 경수 기분도 약간은 이해가 가는데 최대한 덜 싸웠으면 좋겠어요.. 일단 백현이는 지고가겠지만 경수가 제 생긱보다 덜 화났으면 하는 거죠.. 어떻게 클첸이들도 최대한 덜 싸웠으면 좋겠는데 음.. 얼른 다음화가 보고싶어지는 화네요 잘 봤습니다!
10년 전
독자3
빨강큥
10년 전
독자11
으아 3등 ㅠ^ㅠ 순위권은 처음이라 설레요ㅠㅠㅠㅠㅠㅠ 정말 현대 상의 커플 같은 클 테니들도 꿀물 뚝뚝 배 똥들도 하나같이 4명 모두 잔뜩 마음이 상하고 곪고 앓아누울 그런 날이 찾아왔네요 ;ㅅ; 누구 하나 편히 아무것도 모른 채 지나갈 사람도 하나 없고 그저 모두 다 똑같이 아파할 것 같고 이해는 되지만 도저히 이해하고 싶지 않을 것 같아요 :( 힝 크실 장도 자신만의 나름대로 커리어가 있을 테고 종대도 꿀뚝뚝 흐르는 배도 들 사이에서 가면 갈수록 괜히 나도 연애하고 있는 게 맞나 나도 커플인데 초라하게 느껴지고 백현이는 또 우리 예쁜 내 경수가 정말 이번에 단단히 마음먹고 덤비니까 전전긍긍 어쩔 줄 몰라 할 것 같고 경수는 그저 곧이곧대로 아무것도 모른 채 또 칠렐레팔렐레 좋은 게 좋은 거라는 식으로 굴뻔한 제가 마냥 바보같이 느껴지고 아기처럼 느껴지는 것 같아 우울하고 무기력해질 것 같아요 ;^; 슬프다
10년 전
독자4
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ㅜㅠㅠㅠㅠㅠ경수진짜진짜화난것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랑종대는어떻게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ㅜ작가님진짜금손인거알져ㅠㅡㅜㅠ?내가워더할꺼에요ㅠㅠ!!!!♡.♡
10년 전
독자5
으어어어어어ㅓㅓ러어우리 종대 얼마나 서러웠으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체리에요 어우ㅠㅠ막 눈물나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리스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워한다진짜ㅠㅠㅠㅠㅠㅠ 종대야ㅠㅠㅠㅠ울지마,갠차니ㅠ퓨ㅠㅠㅠㅠㅠㅠ 경수도 백현이마음 잘이해해야할텐데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 한번더 찬찬히 읽어바야지ㅠㅠ아눙물ㅜㅠ
10년 전
독자7
바닐라라떼에요.....헐.....아.............헐.................와..............크실장 너무 하긴했는데 변백이 너무한것도 있었고.....아니 근데 보자니 딱히 변백이 잘못한건없지만 눈치가 너무 빨라서 죄랄까....?? 여튼 도경수 겁나 상처겠당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겁나 싸워라 경수야 이겨라 겁나 응원할게
10년 전
독자8
아.......어떡해...크리스 마음이 이해가 되지않는 건 아니에요 크리스가 생각하기엔 당연히 일정을 소화하는 게 우선이고 또 자신도 그렇게 해왔으니까...
근데 그걸로 싸우게 된 클첸이나 백도나 안타깝고..크리스가 나쁜건 아닌데 밉다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명 모두 어떤 마음인지 이해가 되니까 밉지만 싫어할 수가 없어요...ㅠㅠ얼른 다시 화해해서 사이가 좋아졌으면..ㅠㅠㅠ

10년 전
독자9
우리종대ㅜㅜㅜㅜㅜㅜㅜ많이 서러웠나봐요ㅜㅜㅜㅜㅜ크실장이 종대좀 이해해줬으면...ㅜㅜㅜㅜㅜㅜㅜ근데 이러면 안되지만 경수랑 백현이랑 싸울게 기대되요...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10
아 증말....크실장 맘에 안드네요@!크 실장 보내버리고 우리 죵대 딴 애랑 엮어줘요ㅜ 맘아파서 못보겠지만 둘은 천생연분......참고봐야죠 뭐ㅋㅋㅋㅋ크실장 나중에 제2의 변배현 팔불출되는건가영♥♥
10년 전
독자12
얘들아 싸우지 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면 내 마음이 너무 아프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비가 오고 나면 땅이 더 단단하게 굳어진다고 클첸이들도 백도들도 다 더 단단하고 예뻐질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ㅠㅜ 빨리 보고 싶어요
10년 전
독자13
헐 어떡해ㅠㅠㅠㅠ지금 상황으로선 크리스가 밉네요ㅠㅠ 크리스한테 모진말 쏟아내면서도 상처는 본인이 더받고있는거같은 종대가 너무안타까워요ㅠㅠㅠ클첸백도 두커플모두 행복한날이 빨리왔으면 좋겠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4
크실장...ㅠㅠㅠ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백도의...파이트....심하면앙대....
10년 전
독자15
맹구에여 오랜만이에여.. 여태까지..쭉다읽엇능데.. 이번편은..크리스가 정말 미워요.. 진짜.. 종대 마음을 몰라주고.. 경수한테까지 저럴 필요까지야.. 백현이랑 경수 어쩌면 좋죠..ㅜㅠ 잘해결되겟져...
10년 전
독자16
루프에요! 아진짜 종대와 크리스 정말 너무 불안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 진짜 백현이와 경수처럼 잘됐으면 좋겟어요..뭐 지금 상황에서 보면 백현이랑 경수도 ㅋㅋㅋㅋㅋ싸울것같은데 백현이도 뭔가 좀 과잉애? ㅋㅋㅋㅋ그런것같아서 아...이거 뭔가 터질것같은데 했었는데 이제 곧 터지나요? 저 기대해도되요? 백현이 울려주시나요? ㅋㅋㅋㅋㅋ저 기대할께요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10년 전
독자17
ㅜㅜㅜㅜㅜ아 클첸....왜그래 ㅠㅠㅠㅜ행셔를하라능...ㅜㅜㅜㅜㅜㅜㅜ아 너무 착잡데스 ㅠㅜㅜㅜㅜㅜㅠㅠ작가님 백더 파이트가 기대되지만 아 너무 폭풍이네여 ㅠㅜㅜㅜㅜ 이제 싸우지맣거 행쇼좀...ㅠㅜㅜㅜㅠ☆★ 잘보구가요 ㅠㅠ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아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희 왜이렇게 크게 싸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이해할꺼같기도하고 배큐니ㅏㄱ 너무 경수안믿는거같기도 하고 아휴모르겠네 나듀ㅠㅠㅠㅠㅠㅠ 크리스랑 종대 싸움도 만만치않을꺼같지만 백현이랑 경수 싸움도 장난아닐 꺼같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배틀돋아 크리스는 연애에 대해서 무심하고 백현이는 너무 예민하고.. 자신의 연인과의 접점을 잘 찾아야될텐데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브금뭐예여 이거 왜이렇게 겁나 잘어울리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 라잇레스 너무 좋다크흑
10년 전
독자19
ㅡㅠㅜㅠㅜㅠㅜㅠㅠ아아아ㅏ앙
크실장왜그래.........자기연애망쳣다공 경수하고백형이연애싸지.......그래일번일정이중요핵도
사랑하는ㅅ사람이해주는이벤틏그렇개ㅔ햐버리다니....못됐어 ㅜㅠㅜㅠㅜㅠㅜㅠ
우리마음약한경수어떻게해 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모두잘되기를 ㅜㅠㅜㅠㅜㅠ그다음편도기댇 ㅎㅎㅎ

10년 전
독자20
우리 체니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푸디마ㅠㅠㅠㅠ예쁘게 해결되길 바래요 ㅠㅠㅠㅠㅠㅠㅠ백도역시! 술술 풀려나길.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ㅠㅠㅠㅠ안타까워요 두 커플다 싸우다니ㅠㅠ 다들 얼른 행쇼해야 하는데ㅠㅠ
10년 전
독자22
헐 왜 다 싸우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행쇼시키세요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고 나서 더 단단해 질거라 믿어요ㅠㅠㅠㅠ엉엉
10년 전
독자23
[잔디]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또 다음편 너무 기다려지잖아여!!ㅠㅠㅠ아나 울고싶다 어떻게 기다리지 ㅠㅠ크실장이랑 종대도 변백이랑 경수도 이래저래 ㅠ다들 ㅠㅜ걱정이네여
10년 전
독자24
보는게 너무 행복하구ㅠㅠㅠㅠ신나구ㅠㅠㅠ그래요..너무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왜그랬어 경수 좀 내버려두지...ㅠㅠ경수 많이 실망했겠다....그리고 희수야 너 그러면 안대ㅜㅜㅜㅜㅜㅜ반성해...
10년 전
독자25
뭔가 마음이 느껴지기도 하는것같아요.
경수는 자기자신에 대한 고민을 하지않을까.
두커플모두 특히나 백도는 서로커가는 과정이
되겠네요.
잘봤습니다ㅎㅎ

10년 전
독자26
흑흑 너네 싸우는거니..... 크리스 입장도 종대 입장도 각각 다 이해가 되는지라 머라 해야할진 모르겠네요...
10년 전
독자27
백현이가너무했어ㅜㅜㅜㅜ진짜경수는바보된기분이쟈나그럼...ㅜㅜㅜㅜㅜㅜ그냥가만히있어주지받기만해보지ㅜㅜㅜㅜㅡ으휴ㅜㅜㅜㅜㅜ그리고크리스진짜쟈갑다쟈가워.......
10년 전
독자28
루프에요!크리스랑 종대 ㅠㅠㅠㅠㅠㅠㅠ불안불안 했는데 이대로 헤어지는건가요?잘 이어지겟죠?무엇보다도 둘다 하는말이 틀린말도 아니라서 정말 힘들겟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되면 좋을텐데 ㅠㅠㅠㅠㅠ그리고 백현이랑 경수!늘 백현이가 경수한테 하는 행동을 보면서 불안불안했는데 이번에 좀 크게 싸우는건가요?백현이 우나여?울려주시는거죠?기대하겟습니닼 ㅋㅋ서로 많이 성장할것같네요!!ㅋㅋㅋㅋ오늘도 너무 잘봤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하트하트)
10년 전
독자29
다음편빨리보고시퍼여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ㅡ클첸백도둘다좋아요 얼른와요 작가님 하트.
10년 전
독자30
싸우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헐... 우선 사랑하는 작가님에게 인사부터... 이도내입니다!!! 흐읍...ㅜㅜ 잠깐... 나 울 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금만 울고 올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이러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좀 크실장ㅠㅠㅠㅠㅠㅠㅠㅠ 크실장 오늘 좀 밉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엉ㅇ 우리 백현이가 경수 사랑하는 방식이야 너무 크고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너무 크고 잘 보여서 매번 감동적으로 바라보고 있는데ㅠㅠ 크실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에게 전화를 해서 으허엉ㅇ ㅠㅠㅠㅠ 싸우면 안되는데ㅠㅠㅠ 우리 경수도 상처받고ㅠㅠㅠㅠ 백현이도ㅠㅠ 으엥 어떡해 종대 특히 우리 종대ㅠㅠㅠㅠㅠㅠㅠ 첸첸아ㅠㅠㅠㅠㅠㅠㅠㅠ 우엥 우리 종대ㅠㅠ 하... 번외편 마지막도 너무 기다려지고 백도 싸우는 것도 기다려져요 벌써ㅠㅠ.. 진짜 클첸도 잘 풀리고 백도도 무사히 예쁘게 넘어갔으면 좋겠다ㅠㅠㅠㅠ 그나저나 저는 진짜 작가님 덕에 울고웃으며 잘 삽니다ㅠㅠㅠㅠ 진짜 백도 우결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에엥ㅇ내 사랑을 받아주세여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보고 가요 오늘도 진짜진짜 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32
갈수록꼬여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가잘못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나랑연애할래?ㅎ...♥
10년 전
독자33
광대에요!!
아ㅜㅜㅜㅜ오늘은 크리스가 잘못했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경수가 진짜화난거 같은데 어떻게 될지ㅜㅡ그리고 클첸은 또 어떻게 마무리될지가 기대되네요!!!

10년 전
독자34
준짱맨이쟈낝ㄱᆞ자냐!!! 시번ᆞㄹ 이 ㅋㄷ리스낀ㄷㅇ든개새낑ㄱ어ㅓᆞ!!!!: 응ᆞㄱ옹ᆞ으어ᆞ어어!!! 어ㅟ짖ㄴ스럴이야!!!!! 으어ᆞㅇ나어ᆞ어ᆞ에!!!!!!!!!!
10년 전
독자35
허유ㅠㅠㅠㅠㅠ진짜 이번편은 허리케인.그자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ㅏㅏㅏ 두커플다 분위기가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엉엉어엉 두커플 다 빨리 행복했음 좋겠어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ㅠㅠㅠㅠ이번편 휘몰아치네여ㅠㅠ 크실장이나쁜것 같기도하지만 현실적인것같기도하고 경수맘도 이해되구ㅠㅠㅠㅠ 잘보구갑니다
10년 전
독자37
아ㅠㅜㅜㅜ백도도 클첸도 아슬아슬한 이번편이네요ㅠㅠㅜㅜㅠ다음편이 기다려져요
10년 전
독자38
아 이러면안돼요ㅠㅠㅠㅠㅠㅠ다음ㅁ편또 어떻게기다리라고 꽥꽥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으어ㅠ종대 결국 폭발...잘 넘어갔으면좋겠네요ㅠㅠ백도들은 또 얼마나 크게 싸울까요..?여지것 크게 싸운적 없는 백도들인데ㅠㅠ
10년 전
독자40
언어영역이에요! 아.. 두 커플 다 외줄타기하는 기분이에요ㅠㅜ 시한폭탄같달까.. 결국 경수가 알아버렸으니... 휴ㅠㅠ 종대랑 크실장은 사랑하는 방법이 다른것같긴 한데 그래두 종대쪽으로 마음이가는 이유는 뭐죠...?ㅋㅋㅋㅋㅋ 크실장 너무 이성적인것같네요ㅠㅜ 빨리 풀어져라ㅠㅠㅠ
10년 전
독자41
크롱이에요!
아이고 우리 종대ㅠㅠㅠㅠ크리스가 조금만 더 종대를 생각해주면 좋겠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으니ㅠㅠㅠ
경수랑 백현이는 또 어떻게 될지ㅠㅠㅠ

10년 전
독자42
꽃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 얼마나 실망햤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 내팽겨치는 것부터 시작해서 크리수 너무 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로의 연애가 다른건 이해가 가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또 화를 내겠죠...?퓨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zio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ㅠㅠㅠㅠㅠㅠ상처빋았을거같아요..ㅠㅠ크리스너무하고 ㅠㅠㅠ
10년 전
독자43
크리스가 조금만 더 감정적아어도 될텐데..
백현이도 경수가 뭘 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10년 전
독자44
으어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입막고울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어우우유ㅠㅍ
10년 전
독자46
헐 진짜 파이트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근두근하네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7
슘슘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하 두사람 대립 진짜 엄청나네요 아 근데 크리스 너무 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 이젠 편들어주고 이런것도 없어요 진짜 걍 크리스 겁나싫어요ㅠㅠㅠㅠㅠㅠ 왜 가만히 있는 백도들까지도 괴롭히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 보는동안 진짜 홧병나 죽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연 이에요! 오늘은 크리스가 너무너무 밉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그랬어야 했니 크리스 ㅠㅠㅠㅠㅠㅠㅠ 물론 백현이의 사랑법이 지금으로써 딱히 옳다는건 아니지만 ㅠㅠㅠㅠ 크리스랑 변백현 둘이 너무 상극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경수가 얼마나 상처받았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다 말했어야했냐요 크리스ㅠㅠㅠㅠㅠㅠㅠ클첸이들도 클첸이지만 이번에 백도들도 어마무시하게 싸우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걱정ㅠㅠㅠㅠㅠㅠ 잘보구 갑니다!!
10년 전
독자49
하진짜ㅠㅠㅠㅠㅜㅜㅜㅜㅜ클첸번외가끝나는건아쉽지만ㅠㅠㅠㅜㅜㅜ백도가다시시작된다니좋기도하고정말퓨ㅠㅠㅠㅜㅜㅜㅜㅜㅠ매번글읽을때마다다음화가더기대되요ㅠㅠㅠㅠㅠㅜ사랑합니다모두모두
10년 전
독자50
뭉이에요ㅠㅠㅠㅠ
작가님 제가 이 말을 했던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 원래 팬픽 안읽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슨데이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이야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막막...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우리 경수 어떡해...마음상했을 텐데....백현이랑 안싸웠으면 좋겠다...

10년 전
독자51
이어폰이에요!!!!!당황했쟈나요ㅠㅠㅠ와 헐 나결정 기간 중에 오늘 잠깐 비회원컴티로 글잡들어와봤는데 세상에 이게 무슨일이야 초록글ㅠㅠㅠㅠㅠㅠㅠ우결2였다니ㅠㅠㅠㅠ오랜만인데 Hㅏ...현기증나네요 정주행했슴당 여전하시네요 금손이신겋..
10년 전
독자51
너무좋더 하루하루좋다 ㅠㅠ
10년 전
독자52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크실장 ㅠㅠㅠ좀 더 다정해질수업나 종대에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야 크리스ㅠㅠㅠㅠㅠ
제발 좋게풀려라~
백현인 또 난리나겠네요ㅠㅡ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대박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 담 부터 본격적인 퐈이아아아아아아아ㅏㅇ,!!!!!,!!,,!,!,!,!,!,인가요???ㅠㅠㅠ 엉엉엉 작가님 최고 언제나 잘 읽고잇서여:-)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5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실장나쁜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5
으아 ㅜㅠㅡㅠ어떻게 ㅜㅠㅜㅠ경수가 다 알아버렸네요 ㅜㅠㅜㅜ 구리고 ㅜㅠㅜㅜㅠ크리스랑 종대도 ㅜㅠㅜㅜㅜ 싸움이 더 깊어만 가네요 ㅜㅠㅜㅜㅠㅜㅠ
10년 전
독자56
역시 백도의 싸움 원인이 저거였군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제가 경수였어도 화도 나고 서운하고 막 그럴 것 같아요. 열심히 준비한 애인의 생일 파티인데 고생 안 시킨다고 자기 생일 파티를 자기가 다 꾸며놓고 막상 당일 되면 놀란 척 연기하고 뭔가 자신을 바보로 아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들 것 같고.. 끙... 백도의 싸움이 제일 기댜되네요. 근데 클첸 이대로 헤어지는 건가여ㅜㅜㅜㅜㅜ 한번에 두 커플에게 분열이....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6
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클첸이렇게 막 싸우고....아..백도도....ㅠㅠㅠㅠㅠㅠ서로서로 막 ㅠㅠㅠㅠㅠ갈등이일어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해결되기를 기다려야됴ㅠㅠ
10년 전
독자57
백도싸우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실장 종대마음좀알아주세여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싸우면안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까지아련해서 눈물날뻔했네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백도클첸행쇼하게해주세요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8
어이쿠야 ㅠㅠㅠㅠㅠㅠ 크리스도 이해되지만 이건....... 두커플 싸움이 시작 되엇네요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전비회원이러맨날스퍔코드잘못입력했다고댓굴안달려서ㅠㅠㅠㅠ이것도달릴지의문이거지만ㅠㅠㅠㅠ아진짜넘잼개잼꿀잼허니잼잼잼잼재미!!!!!!!!!!! 시즌원도잼너게봤는데 시즌투도 기대룰져버리지않아요ㅠㅠ 아구리고이번번외진짜....꿑나지마라ㅠㅠ끝나지마라ㅠㅠ 암튼다음편기다려요!!! 퐈이투가넘기대됨^^!! 작가님 그럼 굿베이
[굿베이]로 신청해도될런지..?

10년 전
독자59
아헐...ㅠㅠㅠ울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두커플다 마음 아푼 일이네요ㅜㅜㅠㅠ 얼른 백도랑 클첸이들 잘 풀렸으면...ㅠㅠㅠ
오늘도 감사히 쟈밌게 잘 읽고 갑니당~~♥♥

10년 전
독자60
크리스 너무 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구희수!!!!!!!!!!!!!!! 아니 그걸 왜말하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희수미워하면안되는데 희수가 미워지는 오늘....(별)...
10년 전
독자62
저런..ㅠㅠㅠㅠ저렇게 백도 파이트가시작되는거군요ㅠㅠㅠㅠㅠ 아ㅠㅠ리스씨는 왜그걸말해서!!ㅠㅠㅠㅠ경수화난건둘째치고ㅠㅠ종대는또어쩔거야ㅠㅠㅠ크리스이사람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파노곰이에요. 아 정말 아 근데 이번엔 백현이가 너무 했어요ㅠㅠㅠ 솔직히 경수딴엔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데 그걸 상대방이 알고 있으면 얼마나 섭섭하겠에ㅛㅠㅠㅠㅠ그래도 크리스 너 그러는 거 아니다ㅠㅠ
10년 전
독자64
헐...ㄷㄷ 대박이네여..
10년 전
독자65
!!!!!!용트림!!!!!!입니당 자까님..ㅎㅎ...눈에 좀 띄시나요...? 안타깝게 고기를 먹어서 댓글을 쓸 수 없으니 이렇게 비회원으로 찾아뵙게 됐슴돠ㅠㅠ우리 백도게이들, 이렇게 싸움의 막을 여는군요. (...)크실장 덕에..ㅎㅎ...역시 명불허전 크실장이네요ㅋㅋㅋ너무 엄청난 워커홀릭 덕에 일도 사랑도 다 잃게 생겼으니..ㅠㅠ일을 모조리 관두던가 해서라도 뭐 하나는 잡아야 하지 않겠어요?ㅋㅋㅋ그치만 사랑이 너무 지나쳐도 안된다는 걸 백현이 너무 잘 보여주네요ㅠㅠ제가 경수라도 애써 준비한 걸 이렇게 다른 의미에서 망쳐놓는 백현이에게 얼마나 화나겠어요ㅠㅠ두 커플 모두 다 얼른 행쇼했으면 좋겠네요....물론 제가 남친이란걸 만들고 난 다음에 말이죠^^ㅋㅋㅋㅋㅋ잘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65
제가 이걸 지금 몇화째 부터 보고있는데 암호닉도 신청안해놓고 뭐 했을까요 ㅎㅎ[성장통]으로 신청합니다~
10년 전
독자66
잉잉잉잉 입니다!!경수가 화날만 한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클첸 백도 모두 잘풀리면 좋겠어요!!작가님 잘보고 갑니다!!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10년 전
독자67
오세훈이여... 왜 때문에 싸워도 달달해쥬글거같은거죠 제가 먼저 죽을듯 ㅇ-<- 끄아
10년 전
독자68
아이ㅜㅠㅠㅠㅠ겁나ㅜㅜ오서 그다음편 보고와야 겟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9
어떡하면좋아 내가 다 가슴이 벌렁거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0
으앙원주민이요ㅠㅠ마지막종대보고눈문났어요ㅠㅠ 아아진짜 크실장너무 매정해ㅠㅠ
10년 전
독자71
어억.........클체뉴ㅠㅠㅠㅠ그러지말아요ㅠㅠㅠㅠ 백도까지 시작되어 버렸군녀...사실 정말로 경수가 한번 제대로 뭔가 해줬음 싶었는데...결국 과하게 사랑하다 이렇게 됐네요ㅠㅠㅠ크리스랑 백현이랑 반씩 섞어놓고 싶어요..크리스도 진짜 진하게 사랑에 빠져보셨음 싶고...그냥 백현이네 회사에 종대를 고용시킵시다...히웅...
10년 전
독자72
백도 파이트가 이제시작되군요ㅎㅎ 조금 설렌다 경수같은 아이가 화나면 더 무시운 법이죠 오래가기도 가고ㅋㅋㅋ백현이 아주 고생하겠에~ㅎ 이제 클첸은 어떻게 되는거죠ㅜㅜ슬푸당
10년 전
독자73
킹오브킹! 아ㅠㅠㅠ 왜 싸우는 거야 싸우지 마 얘들아ㅜㅜㅠㅜㅠ 백도도 백도지만 크실장이랑 종대는 어떡해요 왜 이렇게 서로 이해 모태ㅠㅠㅠㅠㅠ 헤어지지매ㅠㅠㅠㅠㅠㅠ 경수도 진짜 서운하겠어요 자기는 몰래 해준다고 해주는데 그렇게 매번 다 알고 있으면...백현이 사랑이 지나쳐도 독이야ㅠㅠㅠㅠㅠ 잉 두 커플 다 잘 풀렸으면 좋겠어요ㅜㅠㅠ얼른 폭풍우 끝나고 맑아졌음 좋겠네ㅠㅠㅠㅜ
10년 전
독자74
경듀ㅠㅠㅠ알아버렷어여ㅠ럭시헝나뻐ㅠㅠ큥이가 어떻게 해결할지궁금해여ㅠㅠ전 오늘도 울다지치는게 아니고 더쿠심이 피어나여ㅎㅎㅎㅎㅎ하핫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75
헐... 종대랑 겅수랑 둘 다 화나는데ㅜㅜㅜㅠㅜㅜ아 어떡해 진찌ㅏ 애들 어떡해요...
10년 전
독자76
헐 저 안소희에요ㅠㅠㅠㅠ 왜 두편이나 밀린거죠?ㅠㅠㅠ 클첸들도 전쟁이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우리의 백도들도 싸우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헐 안되.....경수야ㅜㅜㅜㅜㅜㅜㅜㅜ
어뜩해,,,,,,백도커플싸우는거야?ㅜㅜㅜㅜㅜㅜ
크실장이랑 종대도 완전 저기압이다ㅠㅠㅠㅠㅠㅠㅠ
제발잘되라 !!!!

10년 전
독자78
됴도됴도에요!! 이제 본격적인 싸움의 서막이오르고 있네욯ㄹㄹㄹㄹㅎㅎㅎㅎㅎㅎ좋아하면 안돼는데 어떻게싸울지 기대되는 이 마음ㅋㅋㅋㅋㅋㅋㅋ늘 달달하기만했던 백도 커플인지라 더더욱 빨리 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클첸은 어서 화해해야할텐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ㅠㅠ우아ㅠㅠㅠㅠㅠ. 진짜 종대랑 크리스ㅠㅠㅠㅠ빨리 허ㅏ해해라ㅠㅜㅜ화해ㅜㅠ
10년 전
독자80
이런..........안돼에ㅜㅜㅜㅜㅜ안됀다고ㅠㅠㅜㅜ으러ㅓ럴ㄹ러렁이러지마제발
10년 전
독자81
아ㅠㅠㅠ크실장님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내가진짜너희두커플을어쩌면좋지?마음도아프고뭔가막그래ㅠㅠ
10년 전
독자82
봄이에요!경수 말하는거에서 심쿵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마음도 이해는 되지만 경수 마음도 이해가되고ㅠㅠㅠㅠㅠ종대가 크리스랑 전화할때 했던말이 너무 인상깊어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3
와 진짜경수이제 백현이 한테 화내는 모습을 보게되는건가......언능 화해하길바래....
10년 전
독자84
퐈이트 하지마..........누나 가슴이 찢어진다 진짜.....애져.........그러지마............
10년 전
독자85
와 싸움은 사소한걸로시작한다더니 역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경수가이해안가는건아닌데 백현이도이해가가고ㅠㅠㅠㅠㅠㅠ이건뭐ㅠㅠㅠㅠㅠㅠ상황이왜이러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져주긴하겟지만 경수가화가많이났으니까ㅠㅠㅠㅠ싸우지마 배또얌 ㅠㅠ
10년 전
독자86
왜 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래도 한번 이렇게 정리가 필요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젠 경수랑 백현이까지 걱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
10년 전
독자87
으어 ㅠㅠㅠㅠㅠㅠㅠ크실장약간미워질러고하네 ㅠㅠㅠㅠㅠㅠ비밀해줫으면좋았을텐데 ㅠㅠㅠㅠ경수기분이해되고종대기분이해되고 ㅠㅠㅠㅠㅠ아진짜 얼마나서러울까?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8
드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되ㅜㅠㅜㅜ아ㅜㅜㅜㅜㅜㅛㅏ우는거ㅠㅠㅠㅠ안되는데ㅠㅠㅜ
10년 전
독자89
크실장너무해ㅜㅜㅜㅜㅜㅜㅠ그래도경수가매번 백현이한테보호받기만할수없는거같애서 한번은터질일이었다고생각해요ㅜㅜㅜㅜ백도클첸행쇼♥
10년 전
독자90
경수 진짜 속상하겟다..변백은 자기딴에는 경수를 위한단거엿지만 서툴었어서 그런지 정작 경수의 그런 마음을 몰랏네요ㅠㅠ
10년 전
독자91
안돼ㅜㅜㅜㅜㅜㅜㅜㅜㅇㅏㄴ됀댜ㅜㅜㅜㅜㅠㅜ
10년 전
독자92
안돼ㅠㅠㅠㅠㅠㅠ경슈야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아ㅠㅠㅠㅠ경수입장에서는 화나는게 진 정말 200퍼센트 이해는하지마누ㅠㅠㅠㅠㅠ백현이느뉴ㅠㅠㅠ너가 힘든게 싫어서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다들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4
백현이도 백현이지만 크실장도 참...
10년 전
독자9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종대야경수야..진짜 이둘커플어쩌면좋지..
10년 전
독자97
아ㅠㅠㅠㅠㅠㅠ크리스ㅠㅠㅠㅠㅠㅠ왜 종대 마음 몰라줘ㅠㅠㅠ 그리고 너 지금 괜히 종대가 경수 부럽다하니까 질투하는거지?ㅠㅠㅠ 눈에 딱 보이네ㅠㅠㅠ 우리 경수 백현이 싸우면 어떡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아 어쩌면 좋아ㅠㅠㅠㅠㅜ둘의 의견차이가 너무 심각하게 드러나는것같다ㅠㅠㅜ
10년 전
독자99
어뜨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슈야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경수가알아버렸구나ㅜㅜㅜㅜ백현아너클났다이제 경수화나면무서울꺼다ㅜㅜㅜ우리종대어뜨카지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1
아니..크리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러면안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흑 종대야백현아경수앋383ㅑㅇㅇㅇ 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가다슬프네..
9년 전
독자102
종대야ㅜㅜㅜ리스씨랑ㅇ유ㅠㅠ어떻ㅅ게ㅠㅜ해봐ㅜㅜ힝힝힝히배또도싸우겟군여..내사랑배또도싸운다..싸우ㅓ..이번엔좀경수가많이화난거같다..백현아그냥냅두지그랫어ㅠ
9년 전
독자10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번편부터 삘이오기 시작하더니.....그러게 백현아 내가 너도 좀 받을줄 알아야한다고 ㅕㅊ번을 말해1!!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종대가그냥마성의남자막이런식으로나올줄알았는데의외이고경수도백ㄹ현이마음이그게아닌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경수가 좀 화낼만한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으힝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싸우는건데ㅠㅠㅠ으앙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끄ㅠㅠㅠ흑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아ㅜㅜㅜㅜㅜㅜ애들아 싸우지마여....그러지마여....무섭다구여....ㅜㅜㅜㅜㅜㅠㅜㅜㅜ막 설레고 오글거리는 그런연애해ㅜㅜㅜㅜ이쁘게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8
아.. 어뜩하죠 다음편 누르기 전에 심호흡해야 될 것 깉아요ㅜㅜㅜㅜ 행복해져라ㅜㅜㅜ 두 커플 다ㅜㅜㅜ
9년 전
독자109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아마음아파 얼른종대안아줘 안아주라구
9년 전
독자111
ㅠㅠ서로가 서로에게 중요하다는걸......
9년 전
독자112
아니.........크리스 왜 이래....너,..죽빵때리고싶다.........................................우리종대ㅠㅠㅠㅠㅠ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