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XOXOEXO 전체글ll조회 2786l
독자들ㅎㅇ 또 만나게 되서 반가워~    

오빠들 사냥하는거 재밋지? 원래 사냥은 재밋는거얗ㅎㅎ 오늘도 사냥한 썰 들엇으면 좋겟지?!!!    

하지만 미안하게도 이번 편은 진지하게 할거임    

왠지 암? 내가 좀 위험한 일이 잇엇거든 그래서 나 진지모드로 갈꺼임ㅇㅇ.....은 구라ㅜ 내가 어떻게 진지하겟음?!!!! 오늘 좀 내용이 길거 같은데 길어도 읽어주랑께~~~    

    

    

우리 학교가 개교기념일을 맞이해서 나는 집에서 한가로이 뒹굴거리....긴 무슨     

지금 나년은 몹시 예민함 왠지 알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아 쓰발!!!!!변백현!!!빨리 나와!!!!!!!!!나 똥 쌀거 같아!!!!!!!!!!!"    

    

응가가 당장이라도 똥꾸녕에서 나올거 같거든!!!!!!!!!!!!!!!!!근데 변백현 망할 놈의 새끼가 화장실에서 일부러 안나오는거임ㅜㅜㅜㅜㅜㅜㅜ    

    

"변백현 나오라고!!!!!!!!!!!"    

"싫은뒤? 에베베벱벱ㅂ"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 

"변백현 나와!!!!!!나와 제발!!!!!!"    

    

"오빠는 어디갓으까잉~?"    

"오빠ㅜㅜㅜㅜㅜㅜ백현오빠ㅜㅜㅜㅜㅜㅜ나와줘요ㅠㅜㅜㅜㅜㅜㅜㅜ"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아침부터 둘다 시끄럽게 할래?!!! 변백현 빨리 안나와?!!!!"    

    

오..오메...민석이 오빠 화낫당..    

    

변백현이 화장실 안에서 민석이 오빠의 외침을 들었는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아이 시원햏ㅎㅎㅎㅎ어머 00아 많이 기다렸엉? 표정이 안좋네..얼른 일봐~호호호"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쓰발새끼야..어느 칼로 죽여줄까? 골라 얼른    

    

"하읍...비켜 저리..."    

    

지금은 변백현 보다 내 똥이 더 중요하므로 변백현을 밀치고 화장실로 들어갔어. 개새꺄 나 다 싸고 나서 봐. 뒤졌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흡!합!!으윽...."    

    

뽕-    

    

"하...."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으흐흐흫ㅎㅎ살거같닿ㅎㅎㅎㅎㅎ"    

    

독자들~~~나 쾌변햇어!!!!!!! 살거같아요~♥️    

    

손을 빡빡 씻고 화장실을 나가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00!!!!나와!!!!나 급햇!!!!!!!!!!!!"    

    

타오가 나를 밀치고 황급히 화장실 안으로 들어가 문을 닫고....쓰리 투 원    

    

"으갸갸가댜갸갸갹꺼가아ㅏ가가각!!!!!!!!"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뭐야 타오 무슨일이야?"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   

"흐엉우ㅜㅜ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00미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00똥냄새 너무 심해서 나 똥 들어가써!!!!!!!!!!흐어우ㅠㅠㅠㅠㅅ비ㅜ류류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어후...이 병신 새끼들..ㅉㅉ"    

    

타오 똥 들어간게 why 내 때문이져?! 나도 똥마려워서 똥을 쌋을 뿐인데..ㅎ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야 돼지 빨리와"    

    

"어딜?"    

"마트가래 돼지야"    

"내가 왜 오빠랑 가야해"    

"민석이형이 가래 돼지야"    

    

민석이 오빠가 가라고 하면 가야죵.. 전 오빠 밖에 모르는 바보니까요!!!!!근데 백현아...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은근슬쩍 말끝마다 돼지돼지 거린다? 주둥아리 찢어 버릴라마 확    

    

마트 가는 길에도 우리 둘은 쉴틈없이 투닥거렸어.     

    

"오빠앙~"    

".........정신 나감?"    

"아잉이잉오빠아아ㅏ~ 나 카트 타면 안대?"    

"하..우리 00이가 이렇게 애교를 부리다니..타!얼른!!!"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나이쓰 변백현~!!!! 이 누나의 애교에 넘어갓구나~덩실덩실     

    

상쾌한 기분으로 카트에 올라서 쪼그리고 앉아있는데    

    

"....?오빠 어디가?"    

"응? 모가앙~?"    

"왜..나 카트 안끌어줘...?"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카트 끌어달라는 말이엿어?ㅎㅎ난 그냥 타고 싶다는 소리인줄 알앗네~어머 미안해라ㅎㅎㅎ"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님 지금 무슨 소리하는거임...? 한국말 모름?!!!!!    

    

조용히 카트에서 내리니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나를 쳐다보며 킥킥 대기 시작했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뭘봐 이 새끼들아 사람 처음봐?!!!! 가던 길이나 곱게 가지 그래?!!!!!!변백현 내가 너 복수 할거야 으아아아어어어어어ㅓ!!!!!!!!!    

    

변백현이 미안했는지 장 봐온 짐들을 지가 다 든다고 했음ㅎ 그래 이 누님이 한번 봐주도록 하지!    

    

따르릉-    

    

"응 수지야"    

-000, 오늘 약속잇음?!    

"내가 쉬는 날에 너네 빼고 약속 있는거 봄?"    

-...미안ㅋ    

"왜"    

-나 편의점 오늘 하루만 대타해주면 안댈까..?    

"응"    

-아ㅜㅜㅜㅜ언니ㅜㅜㅜㅜㅜㅜ하루만 응?    

"시룸"    

-거기서 알바하면 잘생긴 손님 진짜 만이 와!!!    

"할게 어딘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절대 잘생긴 손님이 많이 와서 하는거 아냐. 단지 수지를 도와주고 싶었을 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왔어? 둘다 수고했어"    

    

"오빠 나 나가야해"    

"어딜?"    

"수지가 오늘 하루만 편의점 대타 해달래.. 해도 돼지..?"    

"오늘만이다?"    

"예쓰!!!!예쓰!!!!!사랑해요~"    

    

난 기쁜 마음에 황급히 방으로 올라가 옷을 갈아 입었어. 더우니까 반팔에다가 핫팬츠 입으면 되겟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우와..00!!왜 다리에 무 두개 심어써?!!!"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아따 다리 보소. 씨름선수나 마찬가지네. 넌 밤길 걱정 없어서 좋겠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씨발 너네 지금 뭐라 했냐?"    

    

"아..아니에요 누님"-세훈    

"아니야..ㅎ초심히 다녀와~"-타오    

    

오세훈이랑 타오를 째려본 뒤 신발장에서 신발을 신고 있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그냥 벗고 다니지 그래?"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흑인 새끼 말은 가볍게 무시하고 지나갑니다.    

    

    

저..수지야...? 여기서 알바하면 잘생긴 남자 많이 온다 하지 않았음????왜..도대체 왜...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저..아가씨..말보루 한 갑만 주실래요..?"    

    

....이런 남자라 던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꺄하학 누나! 삼각김밥 얼마에용~~?"    

    

...누나라뇨...그 얼굴을 하시고 제게 누나라뇨..    

초면에 말씀이 너무 지나치시네요...    

그 뒤로도 수십명의 남자들이 지나갔지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잘생긴 남정네의 머리카락도 보지 못했어..흡-    

    

딸랑-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여기 알바생 완전 불량이네. 얼굴불량 몸매불량 성격불량"    

    

...뭐 씨발?    

    

"오빠 왜 왔어"    

"이봐 이봐. 손님을 대하는 태도봐. 이러는데 손님이 오고 싶겠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나 지금 몹시 기분 안좋으니까 시비걸꺼면 곱게 가라?"    

    

"ㅎ미안 언제 마쳐"    

"10시?"    

"그때 전화해"    

"어디가는데?"    

"태형이랑 놀러"    

    

태..태형이 오빠...?    

    

쿵쿵-    

    

누가 유리문을 두들겨 쳐다보니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   

    

오메오메...문 밖에서 태형이오빠가 나를 향해 손을 흔들어 주고 있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빠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꺼할래요?ㅜㅜㅜㅜㅜㅜ    

    

"돼지야아~ 나중에 전화해에에ㅔ"    

    

안돼ㅜㅜㅜ가지마ㅜㅜㅜㅜㅜ가더라도 태형이오빠는 놔두가.....    

    

그렇게 종대짱과 태형이오빠가 간 후 오징어 같은 손님들을 받으면서 일을 하다보니 10시가 넘었어.    

    

"아 왜 전화 안받아 김종대"    

    

지가 전화 하라 해놓고 감히 안받아?!!! 어쩔수 없지...먼저 집가는 수 밖에...    

    

짐을 챙기고 혼자 골목길로 걸어가는데    

    

탁탁-    

    

"휘-휘이-익-"    

    

뒤에서 발걸음 소리와 휘파람 소리가 들렸어.    

    

"..씨...무서워.."    

    

탁탁탁탁탁-    

    

점점 발걸음을 빨리 했지만 뒤에서도 발걸음소리가 빨라졌어.    

    

따르릉-    

  

"아 씨발 깜짝이야!!!여보세요!!"    

-000! 어디야?    

"아 김종대!! 전화 왜 이제해ㅜㅜㅜㅜㅜㅜ나 집 가고 있지ㅜㅜㅜㅜㅜ"    

-미안ㅜㅜㅜㅜㅜ어디야 오빠가 갈게    

"여기 어디냐면....    

    

탁-    

    

"아아아아악ㄱ끄아가가각!!!!!!!!"    

-여보세요? 000!!!!!!!!!    

"아저씨ㅜㅜㅜㅜㅜ살려주세요ㅠㅜㅜㅜㅜㅜ"    

"하아-하아-"    

    

그 남자가 내가 전화를 받는 틈을 타서 다가와 내 폰을 뺏어 전화를 끊은 후 옆길로 들어가 벽에 나를 몰아 세웠어.    

    

"아저씨ㅜㅜㅜㅜㅜ허어어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학생..아저씨가 학생 다리 보니까 너무 급해서 그래...하아-"    

"ㅜㅜㅜㅜㅜㅜㅜ아저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못했어여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아저씨ㅜㅜㅜㅜㅜ제 다리가 이쁜건 알겠지만ㅜㅜㅜㅜㅜ저 좀 풀어주세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ㅓ헝허유ㅜㅠㅜㅜㅜㅜㅜ    

    

"하아-가만히 있어..."    

"까아아아그가가!!!!!싫어!!!!!!"    

    

허벅지로 손을 가져다 대고는 점점 위로 올라왔어.    

    

"싫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탁-    

    

"아!!!야!!!!거기 서!!!!"    

    

난 있는 힘껏 그 새끼를 밀치고 뛰었지만...    

    

"으어어ㅓ억!!!!!"    

    

발이 꼬여 그만 넘어지고 말았어.    

    

"하아..그러게 왜 도망쳐"    

"싫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00..이야..?"    

    

"오빠아!!!!!!!김종대!!!!!!!!!!!!"    

    

퍽-    

    

"씨발 감히 누구한테 손대?!!!!"    

"윽...."    

    

김종대는 바닥에 넘어져 있는게 나 인걸 확인하자 달려와 그 새끼를 발로 차서 넘어 뜨렸어.    

    

"일어나 얼른 가자"    

"ㅜㅜㅜㅜ흐어ㅠㅠㅠㅠㅜㅠ종대ㅜㅜㅜㅜㅜㅜㅜㅜ흡"    

"미안해오빠가ㅜㅜㅜㅜㅜㅜ"    

"오빠ㅜㅜㅜㅜㅜ잠시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디가?!"    

    

난 그 새끼가 쓰러져 있는 곳으로 다가가    

    

"아저씨...ㅜㅜㅜㅜ흐읍"    

"윽...뭐야..."    

"흐읍ㅜㅠㅠㅠ아저씨ㅜㅜㅜㅜㅜㅜㅜㅜ소중이를 관리 못하며누ㅜㅜㅜㅜ이렇게 되요ㅜㅜㅠㅜㅠㅜㅜ"    

"으아가가갸ㅏ액아가아아가가가각ㄱ!!!!!!!!!"    

"흡..흐읍..관리 잘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    

    

난 그 새끼의 소중이를 발로 꾹- 눌러 주고 왔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찌발새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여간ㅜㅜㅜㅜ남자새끼들은 아랫도리가 문제야ㅜㅜㅜㅜㅜㅜㅜ    

    

"오빠ㅜㅜㅜㅜ가자ㅜㅜㅜㅜ"    

"ㅇ..어?..응..가..가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우리 막내 알바 이제 마치고 왔...00아!!너 무릎이 왜그래?!!!"    

    

"훌쩍-무..무릎..?"    

    

무릎을 내려다 보니 아까 넘어졌을때 까여서 크게 상처가 나 피가 흐르고 있었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ㅜㅜㅜㅜㅜ흐엉우ㅜ우유ㅠㅠㅠㅠㅜㅜㅜㅜㅜ으허어어엉ㅇ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몰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난 바로 내 방으로 올라갔어. 아마 종대가 오빠들한테 아까 있었던 일을 말할거 같았어.    

    

잠옷을 챙긴 뒤 화장실로 향하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야 000, 종대 형한테 얘기 들었어 괜찮아..?"    

    

"...어..."    

"ㄱ..그래..? 그래 알겠어"    

"저기..세훈아..."    

"응?"    

"있잖아..."    

"응..."    

"너...왜..니 소중이 가리고 가...?"    

"ㅇ..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종대가 이미 소중이 밟은 것 까지 말햇구나...걱정 하지마 데후나..누나는 니꺼 안밟는단다...?    

    

똑똑-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침대에 앉아봐. 오빠가 소독해줄게"    

    

종대는 자기가 빨리 전화 못 받았던게 미안했던지 빨간 소독약을 들고 방에 들어왔어. 그 소독약..진짜 아픈데...    

    

"00아..오빠가 미안해"    

"아니..괜찮...."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으어어아아아아악!!!!!!!김종대!!!!!!!!!!그 소독약 다 부으면 어떡해!!!!!!!!으악!!!!!!!!"    

    

미친새끼!!!!!!!내 다리 밑에 수건을 깔더니 빨간 소독약일 그대로 부어버렸다!!!!!!!ㅠㅜㅜㅜㅜㅜㅜㅜ슈발ㅜㅜㅜㅜㅜ독자님들 그 약 얼마나 따가운지 알지?ㅜㅜㅜㅜㅜㅜㅜ미친새끼가 그걸 내 다리에ㅜㅜㅜㅜ하ㅜㅜㅜㅜㅜㅜ    

열심히 발버둥을 치는데..    

    

"아...."    

".....00아....?"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실수로 그만...김종대의 불R을 발로 까버렸어..    

그러게 종대야..아까 내가 말했잖아..소중이는 잘 지켜야 한다규.....    

    

"00아..? 이 발은 나쁜새끼들 물리 칠때만 쓰자..?오빠가..오늘 잘못했으니까 벌 받은 걸로 할..게"    

    

종대짱의 목소리가 순간 얇게 들린건 기분탓이겟죠?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허허허 종대짱..스미마셍...♥️    

    

한동안 우리집 남정네들은 000만 보면 은근슬쩍 소중이를 가리고 다녔다고 한다! (feat.종대짱)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 | 인스티즈독자님들!!!!곧 여름이 다가와서 덥다고 핫팬츠 입고 다니는데 조심해!!!!나 처럼 위험한 일 생길수도 있어!! 아..걱정할 필요 없나?ㅎ 죄송~ 그럼 안뇽!!!!!!!♥️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은 또다른 사냥인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XOXOEXO
어떻게 하다보니 종대사냥이 되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앜ㅋㅋㅋㅋㄱㅋㅋㅋ진짴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ㄱ그걸또밟고왘ㅋㅋㅋㄱㅋㅋㄱㄱㄱㄱㅋ진짜짱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진지해져야할에피소드인데 웃음이낰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XOXOEXO
진지하지못해서죄송핮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10년 전
독자3
아진짜대박ㅋㅋㅋㅋㅋㅋ독방에서재밌다길래 봤는데 상상을뛰어넘는 꿀잼ㅋㅋㄱㅋㅋㄱㅋㅋ신알신신청하고가요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종대힘쇼ㅋㅋㅋㅋ
10년 전
XOXOEXO
헐??!!독방에서 재밋다고 햇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여사실나도독방보고왔어옄ㅋㅋㅋㅋ근데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10년 전
XOXOEXO
으왕ㅋㅋㅋㅋㅋㅋㅋㅋ독방에서내글추천도받ㅅ고ㅠㅠㅜㅠㅠㅠㅠ감쟈해여
10년 전
독자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는 무슨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겟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오빠
10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아나개읏기단ㅋㅋㅋㅋㅋ 소중이가린대 ㅋㅋㅋ 겁나읏경
10년 전
독자8
김다저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좋닺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
종대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중이 가리고 다닌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왜밟고왓엌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zzz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어뜩햐 작가님 이거 너무재밋어요 어뜩하짘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
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뜻햌ㅋㅋㅋㅋㅋㅋㅋ러웈ㅋㅋㅋㅋㅋ어웈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밤길조심해야대ㅠㅠㅠ저런오빠라도잇으니...부럽다
10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아니심각한상황잌ㅋㅋㅋ분명한딬ㅋㅋㅋㅋ왜이렇겤ㅋㅋㅋ우ㅛ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소중잌ㅋㅋ캌아ㅏㅋㅌ캬ㅑㅋㅋ
10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중이공격ㅋㅋㅋ왘ㅋㅋ보통ㅋㅋㅋㅋㅋ 해결되솤ㅋㅋ더시갈땤ㅋㅋㅋㅋㅋ 소중이는 안밟는뎈ㅋ ㅇㅇ이 성깔있는 여성이군욬ㅋㅋㅋ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9 연꽃 06.05 03:53
엑소 [Exo/너징] 엑소가 너징 오빠인썰4.5(부제:뭐?루한이 오빠가 연애한다고?)5 스토커☞☜ 06.05 02:38
샤이니 [샤이니] 스토커?.kakao 9 빙빙빙 06.05 01:03
엑소 [EXO/찬열] 시집가는날-021 루루맘 06.05 00:52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263 변리게이트 06.05 00:52
엑소 [EXO/징어] 여잔데 엑소멤버로 캐스팅됨 -2- 10 자연이키운베.. 06.05 00:21
엑소 [EXO/백현경수] 촌에서 전학 왔는데 학교 짱이랑 얼떨결에 친구 됨235 윤치킨 06.05 00:04
엑소 [EXO/도경수] 금욕적인 도팀장님과 썰 0311 의심미한설레.. 06.04 23:49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224 XOXOEXO 06.04 23:35
기타 [우현*성규] 그대가 내린다 06.04 23:18
엑소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07 (부제 ; 남자 오세훈)79 짱아 06.04 22:36
엑소 [EXO/징어] 유학갔다오니 우리오빠가 아이돌이되어있네 536 쨩쨩맨 06.04 22:33
샤이니 [샤이니/온유] 내가 다 설레는 발라드그룹 'some' 일화1686 썸팬 06.04 22:04
엑소 [EXO]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521 별명 06.04 21:20
엑소 [EXO] 몽유도 프롤로그1 커밍훈 06.04 20: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탄소] 시끄러운남자사람들이랑 러브라인이가능할까.kakaotalk 24 26 양념말고후라이.. 06.04 20: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전정국김태형] 단톡방.KAKAO34 creatty 06.04 19:11
인피니트 데뷔 10주년 인터뷰! 上4 가론 06.04 18: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 연꽃 06.04 18:33
엑소 [EXO/변백현] 애인이 돌아오게 해주세요 Prologue7 꺼민 06.04 18:19
엑소 [EXO/세훈] 복덩이 회의감 든 ssul.3139 일로오센냉큼오.. 06.04 18:08
엑소 [EXO/징어] 불알동생 오세훈이 츤츤데고 데레데레한 썰 0848 데레데레 06.04 16:2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항행현 06.04 15:47
엑소 [EXO] 더쿠 시트콤 00 뼈쿠 06.04 15:27
엑소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06 (부제; 돌아와줘서 고마워.)75 짱아 06.04 15:07
엑소 [EXO/징어] 국민여동생과 그녀의 빠돌이들 (부제: 사장님)15 듀근 06.04 15:03
엑소 [EXO/빙의글] 도망자 : 도망치는 자의 습관 0123 map 06.04 14:53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thumbnail image
by 콩딱
번외편으로 들고왔어요! 눈물의 여왕 보고 시한부인 여주와 남친 지훈아찌와 그런 늒ㅋ힘 요즘 생각이 막 안 나서 ㅠㅠ 쉬는 타임!!! 요즘 몸 상태가 별로 안 좋은 것 같다뭔가 체력이 딸리고 두통이 심해지고 속이 아프다던가 며칠 전에 한 행동이 기억 안 나고그래서 아저씨 몰래 병..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16:38 ~ 9/23 16: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